987-6955의 등록된 링크

 987-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9건입니다.

윤창호법 본격시행! (6.25~) 강화된 소리주운전 처벌스토리 [내부링크]

> 최근 배우 항・지송 씨가 결혼식을 올린 2개월 후에 문재를 입고 숨진 앙・타카웅 문재가 있었습니다. 주행 중 차선에 차를 세우고 밖으로 나와서 차에 치이어서 아무 뭉지에울 낳았는데입니다. 부검 결과 혈중..

⋆。゚︎。⋆。 ゚ ゚。⋆넷플릭스 / 왓챠 플레이 하이틴 추천 :: ⋆。゚︎。⋆。 ゚ ゚。⋆ [NETFLIX 편] [내부링크]

코로 자신을 위해 강제 집콕 하고 넷플릭스 왓차뿌시기 하는 분들도 많을 것 같으니 준비한 킬링타임입니다 용 하이틴 추천 이번 글을 쓴 넷플릭스 영화 추천이다! 중간중간에 왓챠에도 있는 작품은 옆에 써놨..

[영화리뷰/2018] 크리스마스 연대기_#넷플릭스 [내부링크]

> 내용상 스포일러가 될 수도 있습니다. 원하지 않으신 분은 다소 거리를 두고 가기를 누르세요. > 어릴 적 자주 보던 특선영화 같은 상념의 크리스마스 영화 어떻게 흘러가는지 알고는 있지만 관심진진하게 볼..

대전어깨아픔 오십견이 있는 분들 어떻게 치료할까요? [내부링크]

대전 어깨통증 오십견이 있으신 분 어떻게 치료할까요? 안녕하세요 대전비엔피 신경과 의원입니다.어깨관절의 경우 우리 몸에 있는 수많은 관절 중에서 운동성과 운동범위가 가장 큰 관절입니다.이러한 어깨는 인..

하단 진주냉면-편도수술후 먹을만한 소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왕팬이에요. 저번주에 군복무중에 편도수술을 해서 뜨거운것은 먹지못해서, 혼자서 하단에 진주냉면부터 섞고왔습니다! >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야 할 것 같아.물론 난 차가 없으니까 상관없지만..

넷플릭스는 어떻게 아카데미상을 정복했을까? 볼까요 [내부링크]

> ET, 쥬라기 공원 등을 만든 영화계의 전설 스티븐 스필버그(Steven Spielberg) 감독의 얘기였다. 그는 넷플릭스가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노미네이트 되어서는 안 된다고 주장할 것이다. 스필버그 감독은 넷플릭스..

미드영어공부로 영어의 신이 되자! 영어 공부하기 좋은 미드추천 Best 4! 좋네요 [내부링크]

> 매번 결심하지만 쉽게 흐지부지되어서 영원한 숙제로 남아있는 영어공부! 입을 벌리고 귀를 열게 하려면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미드영어 공부를 추천한다. 미국 드라마를 보면서 그 과인라의 문화를 간접 경험..

서울모터쇼 현대모비스, 국내최초 딥러닝 기반 자율주행 기술 확보 확인 [내부링크]

> > , 구글의 디프마잉도우가 개발한 인공 지능 바둑 프로그램'알 파코'은 2016년, 이세돌 9단과의 대결에서 세상에 큰 충격을 주고 주더라구요.여기서 알파고의 핵심 기술인 딥러닝에 대한 관심이 넘치면서..

영화 어린어무이3 후기~ [영상포함] 비싸기만 하고 볼 게 없던 전형적인 어무이 시리즈~ 수지, 유정 주연 봐봐요 [내부링크]

영화 어린 엄마 3후기~[영상을 포함한] 높은만 하고 보는 것이 아닌 전형적인 어머니 시리즈~수지, 유전의 주연 오산 사람 사는 이 스토리, 네이버 TVhttps://tv.naver.com/noki하나 023 #영화 어린 어머니 3. 어..

(미드추천) Netflix 추천, 진짜 이건 꼭 보아야 해!! 좋은정보 [내부링크]

진짜 넷플릭스는 볼 게 무궁무진해ᄏᄏᄏ 마르지 않는 컨텐츠의 샘이랄까...? 이상하게도 미국에 있을 때보다 한국에서 더 많이 보는 것 같은데... 친구에게 미드영업하다가 아쉽고 블로그에도 올린다. 사실 다 너..

태진아 정보 [내부링크]

현재 트로트계 최고의 대한민국 가수 중 한 명인 태진아. 태진아는 엔터테인먼트 대표로 가수 이루의 아버지이자 후배 가수들에게 큰 영향력을 미치는 가수다. 아내와의 애정과 변함없는 소음은 감동을 준다. 송대..

20하나9. 8. 2. 재결서 확인, sound주운전면허구제 운전면허취소 행정심판 행정소송 일부인용 하나하나0일 정지처분 감경 사례 이야~~ [내부링크]

2019.7.16. 결정 음주 운전 0.109%의 단속과 행정 심판 청구 110일 정지(일부 인용)로 감경 사례 > sound 주운 정 쵸볼과 sound 주운 전에 의한 운전 면허 취소 처분에 대한 요건 및 기준이 강화되고 이제는 sound..

Kb국민은행 펭수 노리 체크카드 세상 귀여워 ~처럼 [내부링크]

> 요즘 정말 좋아서 빠진 캐릭터가 있는데. 아마 제 앞에 포스팅 보신 분들이라면 알 수 있을 거예요. 즉시 펜스!! 정영연 지연되는 게 무섭대. 펜스가 뭐야? 그러면서 어느새 매일 자이언트펜 TV 영상을 찾아 헤..

이웃집찰스 트로트가수 225회 우크라이본인 댄서 레오 트로트가수 유산슬 moning마당 출연 이혼 동생이몽 부자 전쟁 아들 다니엘 축구 학원 pc방 촬영장소 알아봐요 [내부링크]

싱글 아빠의 새 개 도전! 한정 생활 12년째 우크라이나 이봉잉에서 온 댄서 레오. 공연을 하러 온 국한에서 대가족으로 살다가 아내와 이혼한 다음의 최신 싱글 아빠가 됐다. 가장으로 살아가기 위해서는 본인의..

목포MBC 아나운서 시험 후기 :)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기쁩니다, 연아 과인 뉴ー슥라스이다니다:) 이 주로 스토리 진행된 목포 MBC 2차 카메라 테스트 시험 후기를 공유한다. 시험을 본 여러분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프렌즈 대본 다운로드]프렌즈 시즌1~10 대본: 미드로 영어공부하기 ~처럼 [내부링크]

Netflix를 이용하면서 많이 그녀를 접하게 되었는데 그 가운데 고전 중의 고전인 프렌즈를 나는 지금!!!보았다. 너무 재미 있어 시즌 10다 보고 있지만 한달도 되지 않도록어...ᄒ...고전의 변화라는..

[영상] 지민, 정국 BTS 목격다음~ 몰타(Malta)에서도 G.C.F을!?~................... 방탄소년단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Jimin Jungkook in Malta?? Maybe they making gcf@BTS_twt@bts_bighit, 몰타에 있는 지민, 정국? 어쩌면 그들은 g.c.f.........현지 목격 후 계속 올리고 있어요..아마 골크루필을 찍는 분위기 같기도 해요...

가정용 빔프로젝터 W2700, 4K가 좋은 이유? 알아봐요 [내부링크]

> 2개세기에 살아 있는 한국은 아주 스마트한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가족도 TV가 없어지고 대형 스크린을 설치해서 사용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아무래도 시대가 변하고 집 안에서도 여가생활처럼 휴식을..

착한가격 Z0A하나20하나 요즈음 펭수 펭귄 캐릭터 인형탈 코스프레 세트 ~~ [내부링크]

> > > Z0A하나 20하나 최신 펜스 펭귄 캐릭터 인형 가면 코스프레의 세트 판매 가격:36,800원 해당 글을 쓴 2020년 02월 하나 2일 하나 5시 2개 분량 3개초에 작성되어 상품의 가격 및 상세 정보는 변경될 수 있슴..

위쳐 전형적인 넷플릭스 드라마 완결이 개판 스포주의 이야~~ [내부링크]

넷플릭스의 위치가 올라와서 원작 팬으로서 하지 않은 시간을 쪼개서 주말 이야기 내내 정주행을 해왔습니다.전형적인 넷플릭스 드라마다. 페미와 컴퓨터를 켰다고 비난을 퍼붓는다면 낭패를 볼 수 있을 것이다.찾..

가수 김정수 위암 나이 부인(아내) 자녀 필리핀 과거 리즈 봐봐요 [내부링크]

[김정수 과사 가족의 직업음악 필리핀] > 가수 김정수가 교양 프로그램 '인생 다큐멘터리 마이웨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위암 3기 내용기의 진단을 받고 위 80%를 절제했다고 말합니다. 암 투병을 해서 필리핀으..

전지적참견시점 송가인 미스트롯 콘서트,팬클럽,목포,전참시 AOA 날보러와요 대기실,닭볶소리탕,설현 대박 [내부링크]

191228전지적 간섭 시점 송가이자 실수 트로트 콘서트, 팬클럽, 목포, 정에 시 AOA나를 보러 오세요 대기 달복소리탄 오거의 매일 하루는 이어 전지적 간섭 시점 포스팅을 하려는데 이번 주도 화제..

KBC내몸을 부탁해 '여드름'편 -한의사 박정열 원장 출연 와~~ [내부링크]

KBC '여드름' 편 광주 경희대 한의학박사 박종열 원장님 방송 출연! > > 광주 방송 KBC"내 몸을 부탁하고" 제48회에 수수-현대인들이 관 심잇눙 주요 질환의 원인과 증상, 치료법 등의 최근의 의학 정보와 건강 상..

중국 우한폐렴 통제불능확산! 중국내 발열의심 환자 3만! 사스,메르스,코로과인 비교! 평택시 어린아이집 4일간 휴원! 코로과인 예노하우! 우한폐렴 중국인 환자 치료비 국내부그다음 부당! 대.. [내부링크]

우한 페렴 확진 추이! 한개 달 28일 오항시 새벽 0시를 기준으로 중국 내 후와크징쟈은 45한개 5명, 사망자는 하나 06명이라고 한다.27일 새벽 0시를 기준으로 중국 2744명 사망 80명으로 했으니까! 하루 사이에..

2020/일월 이가면리아여행 중국인 여행객 생각보다 없었다. 로마 피렌체 볼로냐 베네치아 좋네요 [내부링크]

2020/1월의 여행을 다녀온 후기는 키위 많이 썼는데 이번에는 #이탈리아 여행 중에#China의#여행객 이 얼마나 많았나를 적어 봅니다.제가 다녀온건 #춘제전이였고 춘제 기간이 아니었다는 것을 미리 적어 두겠습..

20일9 스마트 모빌리티 엑스포: 자율주행자동차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miss manager입니다. 2019년 스마트 모빌리티 엑스포(Smart Mobility Expo)에 다녀왔습니다. 오항시은 크게 2파트다.첫번째/자동 운전 차와 드론이 중심이 되어 많은 시민이 체험을 하던 현장을 보..

새롭개 경기, 자율주행 시대를 열다! 제2회 판교 자율주행 모터쇼 현장 봐봐요 [내부링크]

> 20최초 7년에 이어 올해로 2회째를 맞은 '판교 자율 주행 모터쇼(Pangyo Autonomous Motor Show 20최초 8, PAMS 20최초 8)'가 판교에 위치한 제2테크노 밸리 LH, 중소 기업의 성장 센터에서 쵸쯔쵸쯔우오루쵸쯔..

송가인 콘서트 '가인이어라' MBC 하나0하나 방송 좋은정보 [내부링크]

> 송가의 콘서트'가인,'MBC하나 01방송 기사 입력 20하나 9)하나 하나. 04. 낮 하나하나:08최 존스 전 20하나 9)하나 하나.04. 낮 하나하나:09의 원본을 보기 송가의 콘서트'가인,'[포켓도루스타지오 제공]..

군산비염한의원> 재발성 비염 편도염 인후염(인두염 후두염) 어떻게 치료해야 하자신요?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군산본한의원 이다헌영원장입니다. 갑자기 추워진 탓인지, 많은 분들이 감기로 한의원에 내원해 주셨습니다. 특히 자주 인두염, 편도염으로 고통 받는 분들이 많은데요. 반복되는 인두염 편도염은..

부산마스크장수술잘하는병 짱이네 [내부링크]

> > 가면장인이란?신체의장기가제자리이아닌다른조직에서빠져서자기가출현하는증상을그립니다.몸이 있는 곳에 자신감을 갖지만 대부분의 가면장은 복벽에 발생하지만 복벽가면장..

7월 개봉 공포영화 <미드소마> 티저예고편 공개 - <유전> 아리 에스터 감독 신작! 대박 [내부링크]

미드 소오마 7월 하루인 개봉 방안 영화<미드 소마>티저 예고편이 유 춤추는 옷슴니다. 영화<미드 소마>은 한여름'미드 소마'축제에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낮의 공포에로 둥근 토마토가 선정한 20일 9년..

Crazy little thing called love - Queen [Cover by I.Q(어린아이큐)] 좋구만 [내부링크]

#노래 #라이브 #퀸 #아이Q #crazy_little_thing_called_love https://youtu.be/juZKOWqnNT0Crazy little thing called love-Queen[Cover by IQ(아이큐)] 1000만고지가 빠듯하다~대한민국을 후(후) 전 퀸의 일대..

[가천대학교/명지대학교/서울예술대학교] ACA 하나러스트 자격 취득 과정 후기(2020.01.06~09)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한국 정보 인재 개발원입니다. , 일월 6일 날 0일 총 5일#가천 대학#명지 대학교#서울 예술 대학의 학생을 대상으로#ACA일러스트 교육이 행해졌습니다.교육 장소는 가천대학교 비전타워에서 진행되..

일80727 BTS (방탄소년단) 떡섭취 모소음 알아봐요 [내부링크]

> > 아니, 이것이 또 이렇게 가속 칠로 이제 1000만...호석이 복근으로 공약하기 전까지는 이날이 이렇게 빨리 올 줄 몰랐다. > > V LIVE에서는 이벤트도 있군요!생각보다 돈 많이 주고 행사 참여했지만 아미의 이..

미드 매니악 시즌 대박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이제 금요일도 저녁입니다. 이번주는 정이가 말못하는 한주였지만 회사에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지만 다음날 작은개를 보러가서 이젠 열심히 뛰었나 봅니다.다음날 고양시에 가서 제일 먼저 작..

[샌디에이고 추천] 미드웨이~리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 1은 오메리카 가고 온 생각이 문득 나쁘지 않아서, 포스팅하려고요, > 개인적으로 LA보다 좋았던 샌디에이고 알려드릴게요! > 돌아다니기 좋은 샌디에이고, 길거리에서 사진 찍기 바쁜 곳이란다.우..

송가인 자신이 키 엄마 와~~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뽀로그 뽀미다) 제가 드라마 본인 영화는 좋아해도 예능은 잘 안 보는 편이고 그 본인 돌보는 게 전지적 참견일 때인데 송가인 씨가 자주 본인 와요.얼마전 송가인센하나를 맞이해서 모인 팬클럽!..

회전근개파열 어깨의사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연세대건우병원 문홍교 원장이다.여러분은 회전 근개 파열이라고 하는 질환에 대해 어디까지 알고 계십니까? 물론 이와 관련이 없는 분들이라면 아이 초반에 인식 자체가 하실 수도 있겠지만 요즘..

고혈압 약의 ~~ [내부링크]

이번에는 구체적으로 어떤 약이 어떤 귀취에 적합한지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만약 첫 번째 나이의 혈압이 높고 약을 먹고 있다면, 제 귀취가 아래의 어디에 해당하는지 알아야 합니다. 그래서 의사가 선택해..

애기스하키 / 드디어 CCM도 Viso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조래미입니다.전 매하에서도 격무를 일삼고 있습니다. > '와 진짜 어제도 계급장이었기 때문에' 그러다 월급날이 다가오면 웃습니다. "다들 어디 갔어?월급날 하면 떠오르는 과거의 추억진짜 월..

미드웨이 4DX 후 ?? [내부링크]

> 미드웨이-Midway- 오메리카 2019년작 2019.12.31공개-CGV 4DX 2D감상과 > 하나 94나이 Japan의 진주만 공습과 함께 벌어지는 스펙터클한 미국 vs. 하나 해상전 이이에키. > 개인적으로 스토리가 있는..

넷플릭스 미드 추천 "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신 넷플릭스 때문에 현생 패턴이 엉망이 된 선열입니다. 그래서 쓰게된 추천글! > 너의 모든 것(YOU)/청소년 관람 불가, 범죄, 스릴러, 로맨스 시즌 한[20일 8.09.09.~20일 8. 하루.하루]일본의..

MCU 영화 & 미드 다 보고 어벤져스 엔드게입니다 재관람 고고!! 인피 정보 [내부링크]

[MCU 영화&미드를 다 보고 어벤져스 엔드 게임 재관람하러 가야지!] 인피니트사가 공개순서 또는 시각순서에 왜 다시 보는지 본인.. #어벤져스 엔드 게이더 당연히 공개날짜에 봤지.보자마자 미친 듯이 포스팅하고..

곰보배추먹는법으로 좋구만 [내부링크]

아마 많은 사람들에게 생소한 배추는 우리에게 나쁘지 않은 '얼갈이 배추'와 견줄만한 식물입니다.곰보 배추의 효능이 좋다고 알려져, 육지에서 최신 인기를 끌고 있는 음식 중 하나라도 나쁘지 않은데요.잎이 콩..

소음주운전방조 동승자 봐봐요 [내부링크]

소리 준 전방 조채 승자 처벌 교통 범죄 전문 변호사 상도우이 소리 주운 전이 더 이상 소리 주운 전자 개인의 문제가 아님으로써 만약 교통 문제를 1우키지 없어도-당국은 더 강력한 소리 주운 전제 지에이..

sound주운전탄원서작성비결, 양식, 예시 선처를 바라는 심리, 탄원서작성대필행정사(마약 ~~ [내부링크]

sound 음주운전 탄원서 작성 노하우,양식,예시선처를바라는심리,탄원서작성대필 행정사(마약, 도박, 사기, 폭행, 상해, 강간, 준강간, 강제추행 등 기타 범죄에 대한 탄원서 작성), 처벌감면 감형서류 #sound음주..

백내장수술비용 새해부 짱이네 [내부링크]

2020년 교은쟈뇨은의 새해가 밝앗슴니다. 새해가 되면 거창하진 않아도 누구나 행복하지 않은 새해 결심을 새롭게 합니다. 대부분 금연, 금주, 다이어트 등 건강 이유도 빼놓지 않는 새해 목표 후보들입니다...

고양이 호흡기질환-환절기 감기 좋구만 [내부링크]

고양이호흡기질환-환절기에감기증상이올경우대처노하우스는?환절기에는사람도감기에잘걸리듯이고양이또감기증상을보이는경우가많습니다.감기 증상을 보이면 호흡기 질환이 나타나는데, 호흡기관에게 사건이 생기면..

[영화]넷플릭스 <환생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늘은 넷플릭스 영화 <전생> 소개하겠습니다. > 한가지만 결론부터 스토리를 하자면 저는 존스토림이 별로였어요. 그런데 좀 찾아보니 다들 괜찮다고 하드라구요.본인 답지는 않았어 어쨌든 난.. 어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