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2-6955의 등록된 링크

 992-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2건입니다.

“도망자 되고 싶지 않 다.” 마지막 인터뷰서도 복귀 원한 리원량(한겨레20.2.7) [내부링크]

기사 입력 2020.02.07. 오후 4:하나 2최 존스 전 2020.02.07. 오후 하나 0:하나 2 한달 전 80대 여성 치료하는 신형소 내에 감염 8쵸쯔쵸은에 China매체와의 인터뷰" 해야 할 첫했을 뿐""도망자 되고 싶지는..

백내장/녹내장 [내부링크]

백내장 , 향남 밝은 눈 따위 말 아탈구 수술은 3개가 다릅니다. 것. 일 5년 수술 경력의 서울 아산 병원, 백내장, 녹내장 분과 교수 출신의 안과 전문의가 한 사람 한분 마음을 담고 집도합니다!2. 재료를 아..

두번째 피검사 결과(2020. 1. 13) [내부링크]

12월 161폐 CT를 찍어 혈액 검사를 했다. 결과는 전체 좋은 sound. 아무런 이상이 없다고 말할 것이다. 다행스러운 순간 그 후 어머니는 계속#알벤다졸 41 먹고 31 쉬는 것을 함.원래 들기름과 먹은 것이지만 인터..

방탄소년단•진 | JIN Fans Spotlight: Funny Twitter thread pt. 하나 ~처럼 [내부링크]

Hi! This is Mika again! Coming back with yet another funny post for you Seokjinnies! This time we'll put the spotlight to Kim Seok Jin's equally hilarious fans. Much like Kim Seokjin, his fans love..

자동차 자율주행의 장단점 알려드립니다! 좋은정보 [내부링크]

자동차 자율주행의 장단점을 알려드립니다! 최근 기사가 나왔는데 농촌에 모내기 일을 크게 줄일 수 있는 모내기에도 직진 자율주행 기능을 적용했습니다. 어떻게든 둘이서 작업한 모내기에 혼자서도 할 수 있게..

[미드추천] 더 보이즈 (The Boys) ?? [내부링크]

> 당일의 미드 추천은 20일 9년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에서 동명의 원작 만화책을 실사 드라마로 제작한 The Boys이다.제목 더 보이즈는 이 드라마에 본인오는 영웅들과 이들을 관리하는 거대 조직에 불만을 품은..

트와이스 나연, BTS 뷔·정국의 호소 사생팬, 팬심의 가면을 다sound집어쓴 도 넘은 범죄 [탑 클래스 / 이재만의 그 법이 알고 싶다] 이야… [내부링크]

> > 그룹 트와이스의 멤버 자연이 하나봉에서 귀국하는 도중 사생팬들이 비행기에 동승해 지속적인 접근을 시도하는 소동이 벌어졌다. 자연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스토커에 접근하지 않는 스..

내가 왜 이걸 시방서야 샀을까. 구글 크롬캐스트3 feat. 넷플릭스, 티빙, 유튜브 알아봐요 [내부링크]

TV 위치를 안정적인 곳으로 바꾸고 넷플릭스에 이어 방송사까지 구독하면서 점차 집순이처럼 돼가는 요즘, 우리집 TV가 스마트TV가 아니라는 현실이 안타까워져 이를 보완할 수 있는 비결을 찾았다. 곧 구글에서..

[ git ] 팀 프로젝트 관리법 with sourceTree ?? [내부링크]

깃발허브의 고양이 모양이 아니라 고양이 탈을 쓴 낙지였다. 우측 상단 + => Neworganization 클릭 > 팀명, 이메일 설정 > 옵션 설정 와인은 free로! > > https://github.com/orgs/ 조직명/invitation 조직에 초대..

교실 밖 씨큐브코딩 4 - 광운대학교 자율주행로봇 특강, 재미있는 중학생 코딩교육 현장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MS의 의견하는 코딩 교육, 시큐브 코딩입니다.오늘은 오랜만에 교실 밖의 시 큐브 코딩 4번째 소식입니다! 이 5월 22일과 29일, 광운 대학교에서 노원구 소재의 중학생을 대상으로 열린#자율 주행..

프로테아제 Protease 성분 분석 좋네요 [내부링크]

단백질가수분해효소Protease성분분석 > 단백질과 펩타이드 결합을 가수분해하는 효소로, 동물이 자신의 식물의 세포나 미생물 등에 널리 존재하는 성분입니다. 분해양식에 따라 엑소펩티다아제와 엔드펜티다아제로..

소음주운전변호사 원활한 합의가 필요하신가요? 대박이네 [내부링크]

sound 음주운전 변호사의 원활한 합의가 필요합니까? > 며칠 전 소리 주운전에 관한 기사를 봤어요.이전보다 강제적인 회식이 늘어난 것은 사실이지만, 여전히 회식을 비롯한 대학에서의 모임입니다.그럼 음주가..

가수 그대훈아 동생 개그맨 김철민 폐암 야기기 ! 본인이 부모 형 암 사망 가족력 이외수 기적 도움 요청 이야… [내부링크]

가수 대훈아, 동생! 개그맨 김철민 폐암 스토리! 부모가 부모가 사망 가족력! 이외석 돕기 요청!! > > > > 가수 아나프나 동생! 개그맨 김철민 폐암 예기! 나쁘지 않다, 부모오빠, 암 사망, 가족력! 이외수 도움..

넷플릭스 한달요금 각 멤버쉽에 따라 얼마나쁘지않아 나쁘지않아올까요? 좋은정보 [내부링크]

> 신경제 정책(렉스는 데힝 대한민국을 포함하고 190여개국에서 영화, 드라마, tv프로그램, 다큐멘터리 등 다양한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사ー비스이프니다니다.약정은 자신의 머캐팅 없이 심정대로 콘텐츠를 재생..

박서진 - 어매 (나는 트로트 가수다 part1) 전국의 어무이들을 울린 경연1위곡 박서진의 어매 ! sdmusic.co.kr !! [내부링크]

MBC에부리 원<쟈싱눙의 엔카 가수이다>세대별 대표의 엔카 가수들의 거센 경쟁을 다음은<쟈싱눙의 엔카 가수이다>의 첫번째의 경연 탄탄한 실력을 갖춘 가수 7명 조항조, 킴용임, 금잔디, 팍히에싱, 팍크융, 쵸쵸..

[FLEX] 뚜벅뚜벅 스페인어 일분 단어( 직업명사편 ) 대박 [내부링크]

¡Hola a todos! 굽실굽실 스페인어다.오늘의 단어 오늘의 단어로 일과 직업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는 단어를 배운다.이번에는 때때로 '직업명사의 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하나. CANTANTE(cantante):가..

취미로 아나쁘지않아운서 조수빈 아나쁘지않아운싱을 배우기 와~~ [내부링크]

> 어렸을 때는 TV에 자신있는 사람을 보는 것을 좋아했고, 단지 TV를 보는 것을 즐기다가 자라면서 저도 그 TV에 자신을 갖고 싶어졌습니다. 뭐든 그곳에 내가 가서 나도 유명해 지고 싶다는 꿈을 저도 모르게 꾸..

유플러스티비 넷플릭스로 킹덤 시즌1 정주행 후기(스포있소음) 좋구만 [내부링크]

> 영화에서 영어 공부 때문에 알게 된 넷플릭스.보고 싶은 게 있으면 내려받으면 된다는 생각뿐이었고 넷플릭스가 유명해도 별로 관심이 없었어요.그러다 우연히 킹덤이라는 낯선 장르에 호기심이 생겨 곧바로 정..

오랫만에 넷플릭스 20일9년 7월스토리 영화 드라마 추천및 소개 ~처럼 [내부링크]

*주의: 이 작품들을 제가 다 본 걸 추천하는 게 아니라, 저도 아직 보지 못한 작품들도 가끔 있어요.저는 Netflix에서 작품을 골라서 볼 때마다 매일 무엇이 있는지 생각할 뿐 500년 걸려서 혹시 죄인들도 그렇다..

넷플릭스 친우랑 애디공유 제한 할것입니다네요 와~~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사진을 찍는 스머프입니다.거의 매일 퇴근 후에 지인으로부터 연락이 왔어요. "넷플릭스의 앞에서 직접 신문들이 동시 접속할 수 없도록 암호 공유 제한하는 "다는 소식이야 송요호~, 어..

sound주운전전문변호사 주목할 이내용들은? 좋구만 [내부링크]

> 아무리 몸에 좋은 것이라 해도 너희가 무모하면 몸을 해치는 것처럼, 술도 적당히 마시면 서로 친목을 도모하는 윤활제 역할을 하지만 나쁘지 않고 지나치면 몸에 상처를 주고 실수를 유발하는 독이 될 수 있습..

BTS "2020.02.03#JHOPE#제이홉#EGO#Outro_EGO#MapOfTheSoul7#ComebackTrailer#Twitter 좋네요 [내부링크]

> #JHOPE#지에이호프#쵸은호속#컴백 투 레 하 나에게 "That's My EGO"#MAP_OF_THE_SOUL_7#ComebackTrailer#Outro_EGO > > > 2020.02.BTS#BTStwitter의 사진 2차 편집 보정/무단 사..

필리핀 중국인 세부 코로과인바이러스 중국 우한폐렴 실때때로 현황 조심 역시 조심! 이야~~ [내부링크]

필리핀, 중국인 세부코로, 본인 바이러스, 중국 우한 폐렴 등 가끔씩 현황 주의! > 제 블로그는 세부에 대한 이야기가 많은데요?여기 1개월간 점점 퇴화하는 것 같아요.그 이유는 최근 들어 담담한 분위기 중 하나..

티스토리(Tistory) 애드센스 키워드 선정하기! '카카오키워드' 짱이네 [내부링크]

> Tistory를 이용하면 네이버가 유입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예전에는 네이버에서 글이 노출됐다고 했지만 최근 네이버에서 티 내용이 노출되기는 매우 어렵다고 한다. 물론 유입되는 분들도 계시지만 저..

수목드라마 시청률을 기반으로 순위를 분류하기 봐봐요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오노 씨는 요즘 방송 중인 드라마에 대해서 얘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그중에서 수목드라마의 시청률 순위에 대해서 쓰겠습니다. > ocn에서 방송 중인 드라마 구하고 주고 2토지의..

인스타 그램활동생태 아무도모르게 하는법! 좋은정보 [내부링크]

instargram 활동 상태를 비공개로 하는 방법! 처음 뵙겠습니다~! 행복이 임~instargram그램의 많은 기능 중에 메시지 기능이 있습니다~~ 카카오톡과 같이 메시지를 주고 받습니다.상대방의 대화 내용에 나의 대화..

개그맨 김철민/ 작은강아지 구충제/ 정보 [내부링크]

> 새 s1김철민 얼굴 책뉴스 1폐 암 4기 선고를 받고 소견의 구충제를 이용한 치료법에 도전하겠다는 우이미울 밝혔던 개그맨 겸 가수 김철민이 치료 근황을 전했지만 펜 벤더 조르반 4주째 복용.아픈 준세..

어메리카판 복면가왕 'The Masked Singer' 시청률 1위 좋은정보 [내부링크]

https://youtu.be/FbmoZX7Q1eQ (영상은 캐나다방송~) MBC 복면가왕 판권을 FOX가 사들인 후 하나방송이 전파를 탔는데 시청률 1위를 기록했습니다.조금 거의 천만 명 가까이 시청했대요.유튜브에서는 검색창의 th..

두려움과 절망은 없다! 녹내장 환자에게 희망을 전하는 한생 동반자 / 삼성서울병원 안과 한종철 교수 알아봐요 [내부링크]

> 백내장은 수정체가 혼탁해지고 하얗게 변하는 병이기 때문에 녹내장은 녹색으로 바뀌는가라는 엉뚱한 문재가 떠올랐습니다. 실명'3대 원인 중 하쟈싱'고 하고 있지만 정작 아는 것이 많이 없습니다. 보고 싶고..

어린이과학, 신기한 화산폭발 점검활동 확인 [내부링크]

아이과학, 신기한 화산폭발 점검활동으로 흥미롭습니다! '친국 과학공룡' - 빙글빙글! 무슨 11?' 과학에 잠시 관심을 갖고 5세의 아이를 위해서 애과학동화로 선정한 '내 친구 과학공룡'의 본명처럼 제공해 주는..

넷플릭스 기묘한스토리 U+tv 빈지워칭룸 가보니~ !! [내부링크]

넷플릭스에서 방송되는 기묘한 이야기 시리즈는 20하나 6년에 아내 sound방송된 SF공포물이었던 원래 영어 이름은 STRANGER THINGS이지만, 국내 타이틀인 기묘한 이야기가 더욱 필자가 보기에는 그립게 느껴져서..

롤 미드 탑 스토리파이 대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성민입니다 언제나 그랬듯이 소개하는 게임은 바로!! League of legend입니다.롤 중에서 챔피언을 소개하려고 합니다.챔피언은 예기 파이팅입니다~! 그래서 포지션을 정했다고 합니다미드예기 파이팅..

ebs 우주 대스타 펭수 다이어리, 「오항상도 펭수 명일도 펭수」가 드디어 내 손에 들어왔다. 대박 [내부링크]

하나하나 달 28하나 펜스의 다이어리가 하루 존 하 나 사실 때 때 검색어에 게재된! 드디어 EBS가 펜스 굿즈, 펜스 기념품, 펜스 MD, 펜스 굿즈를 내놓았으니까요! > 고맙고 김·묜쥰!단숨에 인터넷 서점의 베스트..

좋은정보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제주도에서 인사하는 '제주피플'입니다.제주도 특산물 중 관광객이 찾는 것은 제주 오메모치입니다.^^ > 제주어로 차조 또는 흐린 차조를 오메기라고 합니다.화산도 제주는 벼농사를 짓지 못하..

가수 '바다' 달콤커피의 연이야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J케이원입니다! 요즘 연내 공연기사가 쉴 새 없이 즐거워서 신자신은 파티가 많으니까 어디를 갈지 궁리하고 그로 인해 제가 쓰는 글이 많아지고 있어요! 앞으로도 꾸준히 다양한 음악 내용을 찾아 올..

롤 시즌 첫0 카시오페아 룬, 스킬, 템트리 모 좋구만 [내부링크]

> 리그 오브 레전드 게임의입니다. 이 시즌 10 들어 많은 변화가 생기고, 그 가운데 룬에 큰 변화가 생겼기 때문에 기존에 쓰지 않는 챔피언이 시즌 10에 갑자기 등장하고 모든 라인을 파괴하는 장면이 때 자주 등..

181120) 마캐팅관리 발표,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๑>ω<๑) 오랜만에 제 하나상글이 돌아왔습니다.저는 이번 주까지 죠은이 이야기 바쁘고 죠은이을 보낸 경영학과를 복 전하면서 3개 팀 풀을 추진하고 있으면 너무 너무 바쁜 하나 산을 보낸..

해독의 마지막 단계, 알아봐요 [내부링크]

> > 그냥 '해독' 하면 '간'이 먼저 떠오르지만 그다지 아름답지 않아 중요한 곳이 '간'으로 여기 외. 내부에서 유입되는 독소가 쌓이면 장누수 증후군이라는 질환이 나쁘지 않고 발병할 수도 있습니다.오늘은 이..

국한어 선생님이 본 BTS의 메시지: ~~ [내부링크]

* English version: The Message of BTS from the Viewpoint of a Korean Teacher: ISing about Myself 옛날부터 노래는 사랑이야기다.. 하나 920년대부터 20하나 6년까지 나쁘지 않아서 온 한국 노래 가사를 언어..

갑상선암에 좋은 soun 와~~ [내부링크]

> 갑상선은 내분비 기관의 하자 싱로소 갑상선 호르몬을 생산, 저장 해놓고 필요할 때마다 혈액으로 내보내는 1을 한다. 갑상선 호르몬은 사람에게 없어서는 안 되는 물질로 인체의 물질대사를 촉진해 모든..

소음주운전 봐봐요 [내부링크]

2019.6.25. 도로 교통 법 개정 전후 sound 주운 전 글 솜씨가 발생했는지 여부에 의해서 적용 법률이 바뀌었다. 도로 교통 법의 적용, 혈중 알코올 농도가 0.03%로 낮추고 소주 한두잔, 맥주 1병 정도를 마셔도..

[신나쁘지않아는 CCM] 대박 [내부링크]

오늘의 CCM 추천은 완전 신본인은 칭찬! Hillsong Young & Free의 Wake 임! 오스트레일리아 힐송 교회에 소속된 칭찬 그룹이 있습니다."힐송 영앤프리"도 이전에 소개한 힐송유 본인 테드와 같이 힐송 교회에 소속..

발목펌프운동 혈액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무소유입니다 예 모두 TV에서 혈액순환에 좋다고 방송에 자주 들었던 스포츠 간단하고 효과만점 발목펌프 스포츠 유기네 > 저희 어머니는 평소에 자주 활용중인 발목펌프 운동기마다 너희가 다 좋다는..

+개강일 변경+발효테라피자격증2020년 하 ?? [내부링크]

발효 테라피 자격증 과정 헤이 첫 교실 개강이 1주일 연기되었습니다.아래의 제공처 내용을 참고하여, 수강신청을 추가로 접수해 주십시오.양해해주신 수강생분들께 감사드립니다.수업 문의는 유선으로 문의하시면..

편도제거수술 후기 (수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항상 너무 춥네요.포스팅은 해야 하는데 쓸 일이 없어요. 흑흑으로 쓰는 #편도제거수술후기!! 제일 먼저 수술을 하게 된 계기는 목감기를 자주 앓았습니다.호흡기가 안 좋아서 비염 동반한... 그래서..

잠실역재활의학과 근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학생,주부,수험생,회사원 모두 목매는 하루를 보내고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컴퓨터,스마트폰없이는살기힘든시대에살고있기때문입니다. 장시간 컴퓨터를 사용하여 반복 작..

"있으면 도움되는 간호학과 자격증 "하나탄!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간호관련해서는,정내용과 오랫만에 글을 쓰게되었네요. ⇒" 있으면 도움이 될 간호학과의 자격증"은 series로 내가 딴 자격증을 소개 하겠습니다~김 1은 "BLS Provider"에 대해서 소개하는 게 쯔스프..

엄마 아리랑 아내의맛 송가인 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어머니 아리랑 아내의 맛 송가인 윤명선 제주도에서 부르는 신곡 듣기 > > > > 좋은지 23하나 TV조선 부인의 맛 특별판, 이 맛에서는 가인 씨의 출연, 제주도에서 무명 배우의 작곡가 윤 명성을 만나고, 신곡, 이..

행정부자격증 종류 취업 봅시다 [내부링크]

#정부자격증 종류 안녕하세요 교육부 정식인가 교육원 소속 학습플래너 보니 선생님이다.벌써 영의 이야기군요~! 김 1오전에 회사 부서 회의를 진행했습니다.곧 내년 그래서 본부장이 직원 전원을 보아 본인 프지..

편도 부었을때, 목아플 알아봐요 [내부링크]

> 편도는 목구멍과 코 뒤에 위치한 림프 조직으로 코 신경에서 들어오는 세균 등을 가장 먼저 방어하는 면역기능을 합니다. 그러면 반복적인 상기도 감염이 발생하면 편도가 비정상적으로 비대해져 지상에서 사고..

[6편-마지막] 야외 예식 피로연 케이터링, 플라워, 본식스 좋네요 [내부링크]

원래는 글씨를 내 힘으로 끝내려고 시작했는데 어디서부터 틀렸는지.. 왜 6개를 쓰는지 알 수 없네요.아마 내가 TMT인 때문이겠죠......사실하고 싶스토리울 다하면 10개까지 갈 것 같아요 -본식 DVD:유어..

영화 <비트> BEAT 대박이네 [내부링크]

영화<비트>평점:IMDB-6.4, ROTTEN TOMATOES, 하나 00%, 다음과 4.0, 네이버-미등록(20하나 9년 6월 25개 현재) > 개인적으로 이 영화를 좋아했던 점은 "아무리 한 분야에 능한 천재라도 태풍을 견딜 수 있을 만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