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3-6955의 등록된 링크

 993-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2건입니다.

육상 금메달리스트까지 쓰러뜨린 인공막 마스크장수술 [내부링크]

> 체내에 삽입한 아기 손바닥만한 플라스틱 인공망포가 하나 만든 비극이다. 이런 사실이 알려지면서 영국육상협회는 소속 선수들이 인공망 탈장 수술을 더 이상 받지 않도록 금지하고 있다는 보도를 기억해야 합..

[넷플릭스 China 드라마 추천] 라이관린 주연 '첫사랑의 멜로디 初恋那件小事' 등장인물 소개, 줄거리, OST [내부링크]

그와은링이에스엥에스에 드라마 포스터가 게재되고 알게 도에은라이그와은링 주연작'첫사랑의 멜로디 A little thing called first love' 나는 글에서 스토리의 젬과 했는데 추천사를 쓴다는 것이 좀 이상할..

백내장·노안 동시치료, 다초점렌즈수술 잘하는곳 [내부링크]

> 노안과 백내장을 동시에 동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다초점 인공수정체 삽입술로 동시에 치료가 가능할 것입니다. 가까이 글자가 보이지 않는 노안 증상이 나쁘지 않아 이가 나고 수정체..

인천한의원추천 편도염 자꾸만 재발될 위 험.이 있어 [내부링크]

> 비교적 추운 계절인 겨울에는 편도염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편도는 입과 코로 들어오는 항원에 대해 반응하여 주로 점막의 표면을 방어하기 위한 항체를 만들어 분비하는 조직이라고 합니다...

29년 전, 자율주행 자동차 · 로봇택시를 말하다! 영화 토탈리콜 [내부링크]

> #흙가면 리콜은 SF소설가 필립 K 딕의 단편소설 #도매가로 기억을 팝니다를 원작으로 만든 영화. 이는 21세기 중반을 배경으로 합니다 지구인들은 자원 고갈 등의 사고로 이미 화성 식민지를 개척한 귀추이다...

방구석1열 8회 :: 범죄도시 실제 인물 윤석호 형사님 봐봐요 [내부링크]

20하나 7년 하나 0월 3개 개봉한 영화 범죄 도시 개봉한 지 꼭 한살이 지났네요. 잔인하다는 스토리에 보지 않고 BJ만 친우와 보라고 보냈는데 보고 와서 앞 못 보는 것으로서 포기했어요.하지만 이번 추석! 특선..

중국의 40대 여자배우 소개. 정보 [내부링크]

*내가 20하나 0년 이전에 작품은 정말 본 것이 없고 주연들은 40대도 주연으로 활발히 활동 중이지만 배우들은 활동이 활발하게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가 많은 소견보다 아는 배우들이 적네요. 추가하고 시프의 분,..

더 레인 [넷플릭스 추천 덴마크 드라마] 대박 [내부링크]

> 덴마크의 드라마 더 레인(스포주의) 간단한 이야기: 비로 감염되는 치명적인 바이러스에 의해 인류와 사회는 파괴된다.여주(시몬)과 동생(라슴스)는 아버지가 준비한 벙커에서 6년간 살게 된다.6년 뒤 주인공 남..

넷플릭스 해지 비결, 우리가 이럴 줄 몰랐지?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넷플릭스 무료이용과 회원가입에 이어 금하나은행 넷플릭스 해지 비결을 알아보겠습니다. 넷플릭스의 경우 초기 무료체험 이용 시 카드번호를 등록합니다. 가입 후 해지하지 않을 경우 자동결제에..

국토부, 자율주행 시범운행지구 지정·운영 제도 마련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자율주행 셔틀 등 자율주행 기반의 서비스 사업화를 위한 제도적 기반이 마련됩니다. 국토 교통부가 지난해 4월 공포된 "자율 주행 차 상용화 촉진 및 운행의 기반 조성에 관한 법률"(이하, 자율 주행 자동차 법..

블프딜 시작! 클럽 모과인코 캐시미어 첫00프로 가디건! 미드 스캔들 가디건, CLUB MONACO, 클럽모과인코 캐시미어 봐봐요 [내부링크]

작년과 가격 비교했을 때보다 더 싸요.기이블프딜을 시작한 제품으로 작년에도 엄청나게 판매되었지만 빨리 품절이 되어서 더 판매를 할 수 없었습니다. 받아보니까 더 예뻤던 제품이라 아마 작년에 구입하시는게..

android studio git 소스로 협업하기 && apk 추출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fitmaker팀 안드로이드 개발자 덕명동 남자 엄준태입니다오가의 매일은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을 하기 전에 git 소스를 import 하는 방법과 android studio에서 apk 파일 보는 법을 알아보겠습니다.먼..

스파오 펭수 3차 맨투맨 스웨트셔츠 S사이즈 여자 실착 후기 좋구만 [내부링크]

> #펜스 스파오 3차#스파오 펜스 맨투맨#펜스 맨투맨 사이즈#펜스 맨투맨 s크기#펜스 옷 구매#펜스 맨투맨 구매처의#펜스 옷 쇼핑몰#스파오 펜스 옷#펜스 오쏘 실착#펜스 옷 사이즈#펜스, 현생 스웨트 셔츠#펜스..

자동차 추천 서적- '오토노미'자율 주행의 도발적 발상과 숨은 뒷이말 대박이네 [내부링크]

> 저번 2019서울 모터쇼가 성황리에 열렸습니다.2019서울 모터쇼에는 이전보다 2만명 증가한 63만명의 관람객이 방문했다고 합니다.이번 모터쇼에는 요즘 차량도 전시됐지만 미래 자동차산업을 가늠해볼 수 있..

[넷플릭스] 한국영화/한국드라마 추천!! 스포X 확인 [내부링크]

요즘 넷플릭스 관련 포스팅이 많이 올라오죠...? 저도 이 많은 작품을 언제 봤다고 생각합니다. 물의 생활은 순조롭게 흐르고 심심할 때마다 넷플릭스 포스팅 쓰시다 보니 기적이 많이 쌓였네요! 넷플릭스를 사용..

엔터테인먼트 변호사, 연예인으로서의 미래를 확실히 준비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태연 법률사무소입니다. 당 1번 태연히 법률 사무소에 가장 많이 상후(뒤)문의가 접수된 사안 중 아래 나쁘지 않아가 바로 엔터 계약 관련 문제인데요. 태영로펌에는 수많은 연예인, 방송인, 유명인..

USB미스트롯라이브콘서트35곡송가인홍자정미애정다경한많은대동강비자신리수은등사은품CD증정 할인정보 좋구만 [내부링크]

최저가 쿠팡 확인 > USB실수 트로트 라이브 콘서트 35고백 송인 도정 사랑 다교은항망웅, 대동강 비나프지앙아리스웅 등사 웅품 CD증정 일별, 500원 가격은 변동될 수 있으므로 아래 쿠팡 방문에서 확인하시기 바..

:: 제이홉 생일 팬아트 BTS_JHOPE FANART ?? [내부링크]

.#jhope.hahappy birthday hope.#jhope#BTSjhope#illust#한 트러스트#그림#purpura#bangtanfanart#pupura_illust#digitaldrawing#hopeworld#ARMY#btsfanart#hoseok#photoshop_illust#drawing#digitalpainting#아토..

75인치 LG TV 해외직구로 선택했읍니다! 75UK6190PUB 볼께요 [내부링크]

> 75인치 LG TV해외 직구로 선택했다! 75UK6일 90PUB 해외 직구 시장은 매년 급속히 성장하고 있는 슴니다. 해외직구를 좋아하는 이유는 한국에서 출시되지 않은 제품을 구매할 수 있고, 국내에서 판매중인 제품..

물류업계의 자율주행 기반 군집주행 확인 [내부링크]

> 자율 주행 기반의 군중 주행에 주금하는 이유 세계적으로 물류 업계는 2개의 과제 해결에 힘쓰고 있습니다.즉, 높은 교통 사건 비율과 환경오염을 줄이기 위한 연비 향상입니다. 경찰청 교통 사건의 통계에 따..

펭수, '대학 내첫' 화보 알아봐요 [내부링크]

> > > > > > > > 화보 '임잠정' 내용 예쁘다. 특히 일짤을 보고 깜짝! 부리가 저렇게 샛노랗다니! 또 보정의 힘은 대단하네요.

개그우먼 박과인래, 개그우먼섭외, 개그맨섭외 문의 이야… [내부링크]

안녕 YM의 존스타이다. 코미디언 박나래는 코미디 프로그램 웃찾사 개그빅리그 개그콘서트 등 많은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재미있는 분장으로 웃음을 주고 있으며 분장의 달인이라 불리며 분장실력으로 감탄을 자..

설 명절에도 혼자있을 너을 위해 추천하는 넷플릭스 드라마 봐봐요 [내부링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해는 설 연휴가 다가왔네요. 독자 여러분 올 한해 소원이 이루어지길 바라며 가족과 함께 즐거운 설명제 보내시기 바랍니다.하지만 어쩔 수 없이 이 시기가 되면 우리에게 느낌이 생깁니..

[피플라드] mbc 월화드라마 <배드파파> 장혁, 손여은,신은수, 하준, 김재경 출연진 드라마 PPL 모집!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PPL&종합선전대행사인 피플러드의 서승표 팀장입니다.늘 그랬던 것처럼 소개할 작품은 MBC 월화드라마 '배드 아빠'입니다.* 제작지원 * 협찬 건 * PPL * 자막선전 외 다양한 PPL 진행 문의 및 선더리..

자율주행차 | 특허 출원 | 영어로? | 영어로 이얘기하기 ?? [내부링크]

삼성의 자율주행차 특허 출원 건수가 세계적으로 매우 크다는 소식입니다.자율주행차와 이와 관련된 특허출원에 대한 영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삼성전자(Samsung Electronics)가 유럽에서 자율주행차(self-driv..

[영상] 190531 하나뽄 니혼TV(ntv) [We Love BTS 2019] BBMAs & 바베큐 토크(Hulu Japan and NTVplus+ advertisement) 짱이네 [내부링크]

> > > 190531 ntv'we love bts 2019'bbmas and bbq in Las Vegas on Hulu Japan and NTVplus+advertisement#방탄 소년단#방탄 소년단#bts@bts_twt..............................We Love BTS시리즈도 하네요.하라..

BASIX HDMI젠더 노트8 DEX 사용, 빔프로젝트 시청하기 대박 [내부링크]

> 아이폰 사용 후 #노트8로 바꿔서 편리하게 사용하는데 남편이 노트 시리즈 #DEX를 사용할 수 있어서 모니터 접속하면 PC처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대.또, 하과인의 새로운 사실을 알려주었습니다.사실..

[개회식][제하나00회 전국스포츠대회][서울시][잠실종합스포츠장][교통] 가자! 제하나00회 전국체전 개회식 하나0월 4일 개최 정보 [내부링크]

제100회 전국 체육 대회 > > 개 회식 20첫 9년 첫 0월 41금요일 1오후 5시 30분(오후 3시부터 입장), 잠실 종합 스포츄쟈은 > [한화와 함께 하는 제100회 전국 체육 대회 개회식 기념 불..

영화미드소마vod 후기 줄거리 노출 자막 결스토리 다시보기 !! [내부링크]

영화 미드소마의 줄거리를 보면 꽃길인줄 알고 직행한 길이 지옥행인줄 알면서도 계속 빠져드는 미드소마 매력! 대낮에도 너의 밤보다 무섭습니다. 하는 스토리가 떠오르는 미드소마네요 또 미드소마의 수위는 강..

송산역 송산그린시티 남측지구 K-City 자율주행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간투게더 인사드리겠습니다.우리가 송산역의 투자가치를 높게 보는 이유는 물론 송산역 자체만으로도 대단하지만 역을 둘러싼 개발의 호재가 내용도 안 될 정도로 크기 때문입니다. 송산그린시티라는..

[앨범후기/리뷰] 방탄소년단 (BTS) - 2집 정규 앨범 WINGS 외전 YOU NEVER WALK ALONE (LEFT VER.) !! [내부링크]

TRACK LIST0하나. Intro:Boy Meets Evil02)피 한루 03.Begin04.Lie05.Stigma06.First Love07.Reflection08.MAMA09.Awake하나 0.Lost하나. BTS Cypher 4개 2.Am I Wrong하나 3.2개세기의 소녀 하나 4. 두 사람!세!(..

KARS - KraneShares Electric Vehicles and Future Mobility Index ETF(4차산업혁명 : 자율주행, 전기차 투자ETF) 볼까요 [내부링크]

KraneShares에서 운용하는 KARS는 전기 자동차와 미래의 운송 수단의 핵심인 자동 운전 등으로 기술에 투자하는 ETF이다.20하나 8년 조 썰매 타기 설정되어 있으며 운용 규모는 하나 9년 3월 말 현재 3,500만달러..

맥심 일일월호 모델 잼라이브의 잼누나쁘지않아 김해나쁘지않아 아나쁘지않아운서 / 곽철용에 이은 또 한명의 타짜 애콘 예림이 그 폐봐봐! 좋네요 [내부링크]

> > 가을을 알리는 맥심 11월호 표지 모델은 김 해나 아나운서입니다. 1990년 7월 201에 '잼 라이브'이라는 애플리케이션에서 진행을 맡고'지에무느나'로 불리거나 만약 프리 아나운서와 하네요. 대학시절 미스 유..

[드럼레슨 #12] 16분소리표 1+1 응용해봐요! 8비트 6번째 이말 (드럼레슨은 Steve K Studio에서! 취미 & 입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여러분 반갑습니다. 지난시간에이어서바로업로드되는점!양해부탁드립니다. > 학생에게 좋은 환경에서 학생이 강의 전에 습관적으로 배울 때 최적의 조건으로 배울 수 있습니다! 지난 시간에 이어 바로 강의를 진행..

[장군] TV CHOSUN 뽕 따러 가세 사연 신청하기 ! 노래 천재 송가인을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3' 좋구만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유진입니다! <장군>으로서의 8번째 게시물입니다. 오늘은 하나 방송하자마자 굉장히 핫한 반응이었던 TV CHOSUN의 새로운 예능, 폰 잡으러 가자! 사연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 쓰겠습니다. > ..

소음주운전 버스기사와 실랑이 벌인 박정태 어느? 롯데 레전드 영웅 타이틀 가진 야구선수! 정보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이웃을 위한 전문 용인 한숲 드림공인입니다.지난해에 계속되는 올해 1년 시작부터 많은 사람이 음치 운전 단속에 걸릴 지켜보던 사람들을 찌푸리게 되었습니다.무면허로 소리주 운전..

뉴욕 뮤지컬 슬립노모어 Sleep No More (SNP)/ 배우한테 뽀뽀 3번 받은 사람 나야나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뉴욕팬겐뉴겐입니다! 언제나 그랬듯이 뉴욕 뮤지컬 슬립노모어(Sleep No More/SNP)의 후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뉴욕 뮤지컬이니까 글씨체도 바꿔봤어요. 제 포스팅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는 뮤지컬을..

20하나3 기네스북 세계기록 볼까요 [내부링크]

> 세계에서 가장 굵은 팔을 가진 남자, 이집트 출신 24세의 청년"무스타파 이수 마 1"팔 이도우팍궁과 삼도우팍궁의 주위, 왼쪽 64.77cm, 오른쪽 63.5cm > 세계 최고령 본인의 체조 송스독 1에 사는 86세"요한 본..

편도결석수술잘하는곳 궁금하다면 CHECK 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목동하 본인이 이비인후과 의원입니다 생활하다보면상대방의이미지를판정하는요소가많이있는데요. 특히 상대방에 대한 정보가 전혀 없을 때 우리는 그 사람이 가진 외형 등을 통해서 그 사람의 1인상..

[오브더졔 프랑스자수 73] 2day,1embroidery : 펭수 !! [내부링크]

펭하! 동생이 펜스를 너무 좋아해요.그러므로 특히 동생을 위한 선물을 자수하였습니다:) 오브도지에후랑스 자수'2day, 1embroidery문을 적'-"펜스" 펜스는 키트 판매 및 수업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펜스의..

삼출성편도염... ~처럼 [내부링크]

> 토요일 하루의 컨디션이 나빠서 1하루, 한기, 느낄 수 있었지만 월요일 하루 앓아 누웠다.그대로 단순 감기라고 알고 있었는데, 목에서 피가 있고, 화요일 1은 조금 좋아졌으나 목은 찢어질 듯 고통 물도 먹기..

[인도네시아/발리] D+257&258: 마타하리 툴 이야~~ [내부링크]

> Day+257&258스쿠버 다이빙을 배우는 끝!당일은 마지막 코스를 자세히 공개합니다. > > 바다는 아무리 봐도 예쁘다.이 날은 조금 하항 시정 맑아보여! > 역시 과도한 아침을 든든히 먹어요! 오전 먹고, 장비 착용..

[자격증 소개]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로봇 기구의 개발 기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로봇기구개발기사자격시험은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시행하고 있습니다.로봇기구개발기사자격시험은한국산업인력공단홈페이지에있는정보를참고하여작..

이빨빠지는꿈해몽 와~~ [내부링크]

기쁩니다 한국 팀은 매 하룻밤마다 상상의 나쁘지 않다고를 펼칩니다 그의 경우도 정말 다양해요.매 1 같은 1만 1어 괜찮잖아, 상황에 의해서, 또는 입장에 고로 다른 1이 1어 아니며 게가 있는데 오항상 그..

[여자이별노래] 벤 이야~~ [내부링크]

여자 이별 음악]벤-180번 감상/가사 > 이별의 슬픔으로 힘들어하시는 분들을 위한 '여자 이별의 노래'를 준비했습니다.개인적으로 당신이 절대로 나쁘지 않은 가수 "벤"의 감성적인 노래, 남자로서도 공감할 수..

BTS 랩몬스터(RM) 그래 짱이네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제인이에요.많은 분들이 나쁘지 않으시겠지만 저도 BTS팬이에요. 오거의 매일 당근 리카 n Top 40라디오를 듣다가 BTS뮤직도 자신이 와서( 돌때마다 자신이 되고 매번 가슴이 가득할 것)..

[지방조달청 이모저모] 2020년 40조 원 이상이 될 로봇 시장! 경남지역 제 볼께요 [내부링크]

> 4차 산업 혁명 시대, 사물 인터넷(IoT), 5G, 인공 지능 등이 주목 받으며 로봇 시장 또한 중요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로봇 시장은 산업용 로봇에만 한정해도 2013년 25조원 규모였지만 온 2020년에는 40조원..

[패션엔 포토] 티파니 영, 미래 좋은정보 [내부링크]

기하학적 프린트와 잔잔한 스팽글 장식 블랙스키니 슈트룩 시선강탈 > 가수 티파니 영이 201오후 인천 국제 공항을 통해서 대만 팬 미팅을 마치고 입국했다. 이날 티파니 영은 상하 기하학적 프린트와 잔잔한..

목이 칼칼할때 맛있게 볼까요 [내부링크]

목마를 때 적당히 매운 냄새가 난다면 편도결석으로 의심되는 편도결석 치료로 입안에서 적당히 매운 냄새를 잡을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이비인후과입니다.구취는 어떤 사람에게 과민해질 수 있으며, 구강 건..

[드라마 VIP 하나4회 촬영지] vip 고객과 온유리가 방문한 ' ?? [내부링크]

> 연속 동시간대 하나위 행진을 하고 있는 SBS 월화드라마 'VIP' 'VIP'는 백화점 상위 하나파. 세인트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원들의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 드라마로 첫 방송부터 동시간대 시청률 하나 위의..

폐동맥고혈압(Pulmonary arterial hypertension)과 !! [내부링크]

*사실 폐 고혈압이 생기는 여러 가지 원인을 분석하다 보면 순환기학과 호흡기학을 모두 훑어보는 정도입니다. 매우 자신있습니다. 1. 폐 고혈압:휴식시의 평균 폐동맥의 압력이 25 mmHg이상 2. 폐동맥 고혈압:휴..

대힌민국사능력검정시험! 겨울방학 시작하기 좋 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유한 여러분 MC 유한입니다유한여러분, 즐거운 휴일 보내고 계신가요?어느새 겨울방학이 한 달과 반 정도 남았어요. 눈깜짝할 사이에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지만, 지금이라도 미리 계획을 세워서..

역류성식도염기침 자신 와~~ [내부링크]

현대인들은 매우 바쁜 일상을 살고 있습니다. 특히 직장의 사람들은 매일 주어지는 업무에 의해서 하루 24태 테러가 부족 할 정도로 바쁘게 나쁘지 않은 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따라서 자주 굶고 섭취해도 간편식..

인공위성 태양전지판 볼까요 [내부링크]

무더운 여름, 우연히 본 야하항시의 무수한 별 속에서 인공위성을 본 적이 있는가? 인공 위성은 지구의 인력에 끌리지 않게 불변하는 속도로 지구를 공전하는데 정지 궤도 위성의 경우 그 속력이 무려 약 3km/s이..

TV조선 뽕따러가세 송가인의 ?? [내부링크]

올해 대중가요계는 미스트로트가 광풍을 처음 일으켰다고 생각해도 정작 본인은 자지 않는 모양이다.송가인, 정미아이, 홍자, 정다경, 김봉인희 등 미스트롯의 이름과 그들의 music을 수없이 들었을 것이다. 미스..

녹내장한의원, 녹내장 원인을 이야~~ [내부링크]

녹내장 의원, 녹내장의 원인을 알고 근본적인 치료를 해보세요! > 반면 눈이 무겁고 쉽게 피로해지고 이물감이 느껴지면 과로의 연장선에 있는 결막염과 같은 눈병을 의심할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녹내장 초기에..

미드 모던패밀리 시즌2 episode2 ~~ [내부링크]

> we'll just use the best stuff from what we all got 우리가 가진 것으로 최선의 것을 만들어야지 > I can't talk about grandpadressed likethis 이 옷차림으로 할아버지께 말할 수 없어 > capisce? 알았지..

모링가효능은 잎 분얘기로 이야~~ [내부링크]

모링가의 격환, 절, 기, 건, 강, 지, 김, 이 모링가 효능을 아는 사람은 모두 알지만 아직 모링가 잎을 모르는 분들을 위해 금 하나 은의 모링가 효능 및 가루 스토리의 가격까지 알 때를 권하고 싶다.대기오염걱..

왓챠플레이 2주공짜 혜택 동시접속 봅시다 [내부링크]

여러분은 왓쳐플레이를 이용하시나요? 넷플릭스를 이용하시겠습니까?최근 TV 시청률이 급격히 떨어진 이유는 시청자들이 TV 시청을 하지 않아서가 아니라 TV 스토리도 볼거리가 풍부하기 때문이다.그러니까 그 가..

영어강사가 되고 싶다면, 좋은정보 [내부링크]

영어강사가 되고 싶다면 대솔 자격증 취득부터! 처음 뵙겠습니다. 영어대장입니다.잠시동안계속흐리고비가오다가출퇴근길걱정을했는데다행히며칠동안날씨가참좋네요.가을이라 한층 파랗게 높아진 밤하늘을 보며 출..

꿈해몽 (죽은 ~처럼 [내부링크]

> 삼각관계에 빠져 사랑의 힘겨루기를 하고 있다는 암시 그 남자를 차지하는 것은 정스토리 결국 나의 몫이었다.사랑을 쟁취하게 된다. 그러나 사랑 때문에 나의 생업이나 기반이 흔들릴 정도로 그 여파는 높..

20일9년 8월 좋네요 [내부링크]

> 20하나 9년 8월 6개 오항 것 같은데의 웅세미리보은 네하이나 타로 운세 코당싱이다니다.아아, 지난주에는 거의 프라이팬 위에 있었다는 소견이 있는 날이었는데, 오항상 그랬던 것처럼 찜통 안에 있는 삶은 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