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5-6955의 등록된 링크

 995-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0건입니다.

컴활 자격증 강좌 컴퓨터활용능력 하나급 실기 20하나8 개정 스프레드시트 하나반 엑셀 한번에 허가하기 강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컴퓨터 티처콤테입니다.^^ 오항상포스팅은 콤후와루 1급 실기 2018개정 스프레드 시트 하나반 엑셀 한번에 통과하는 강의 리뷰입니다. > 한강에서는 액세스 데이타베이스 파 1을 엑셀로 읽어 오는 비..

7세 한자공부 팁! 대힌민국어문회 7급 한자 접수 및 검정료 환불 안내 [내부링크]

7세의 한자 공부 칩! 한국어 문회 7급 한자의 접수 및 검정료 환불 안내 > 제84회 한국어 문회 8급 시험을 보고바로 이어서 제85회 한국어 문회 7급, 한자 시험을 접수했습니다. 제85회 한자어 문회 7급 시험 하나..

[ 꿈해몽 ] 어린이인 남자친국 관련 꿈해몽 꿈풀이 [내부링크]

[꿈의 해석] 아이의 남자친구 관련 꿈의 해석 > 옆에서아이들이노래하는꿈은?사랑하는사람과다툴꿈입니다. 배우자 자신의 애인과 싸우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즉 사소한 사건이 발단이 되어 불만이나 오해가 생기..

개그맨 최영수 채연 논 란 인스타 그램그램 소속사 과거 펭수 [내부링크]

[최영수 과사 여자친구 소속사 근황 펜스] > 개그맨 최연수는 EBS 애니메이션 생방송 톡톡보니에서 당당한 맨 역을 맡고 있습니다. 이번에 유튜브 라이브 방송에서 걸그룹 버스터즈 채영과 논쟁으로 화제가 되고..

엔터테인먼트 기획사 배우 프로필PPT 인쇄작업 진행 하셨습니다. [내부링크]

> 연기자프로필PPT인쇄작업은오프라인에서오디션접수자신의미팅장소또는프로필투어작업등오프라인에서사용하는데필요한인쇄물입니다.배우의 프로필 인쇄물은 언제 필요한지 모르기 때문에 미리 준비해 두는 것이..

삼성화재 마이헬스파트당신 보험 갑상선암 기회 잡으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달려라 허니팀장님 근무하시는 분 :) 몇 달 전에 연락해주신 분들 중에 여러 치료를 받으신 이력으로 인해 웬만한 곳은 거절당하거나 원하시는 특약가입은 제외하고 진단비만 가입되거나 할증될 것을..

세계지도 보기 여러 버전(구글, 고화질 등)으로 확인해요 [내부링크]

> 지구는 태양계에서 세번째에 위치한 행성에서 모든 표면의 70%가 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전 세계는 표기법으로 200여 봉잉라이 존재하고 수천 종류의 인종이 있습니다.저도 가끔 심리가 복잡해서 본인이 심..

영국 웸블리 스타디움(Wembley Stadium) 트윗.. 확정 BTS 웸블리 스타디움 20하나9 년 6월 하나일 토요일. [내부링크]

> > > > CONFIRMED BTS| Wembley Stadium| Saturday June한 st 20하나 9. @BTS_twt#LOVE_YOURSELF#SPEAK_YOURSELF 확정된 것 BTS| 웸블리 경기장| 20하나 9년 6월 한 날 토요일. @BTS_twt#LOVE_YOUR..

부산경남캠핑카로 유명한 스타모빌에서 자율주행 관제차량 구경하고 왔어요 이야… [내부링크]

이웃분~! 어느새 새해가 밝았던 것도 때때로 꽤 지났어요.가끔 정말 빠르죠?요금 날씨가 갑자기 너무 차가워진 것 같아요.가장 최근의 강추위는 지나갔어.본인 생각이 났는데 느림이 기승을 부리네요.남편이 얼마..

아나운서 출신 황보미 완벽한 비키니 자태 청순글램 교과서 정보 [내부링크]

아과인 운서출신 황보미, 완벽한 비키니 차림의 청순그램 교과서 > 와아~ 공깃돌이다^ 아나운서 출신 배우 황보미가 완벽한 비키니 차림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이 4개 화은보미은 자신의 instar gram그램에 "굿..

'보니하니', 폭행·성희롱 논 란 …최영수·박동근 출연 정지 와~~ [내부링크]

> EBS가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에게(이하 보니하니)에게 남자 출연자의 여성 폭행, 성추행, 폭언 의혹 등 잇단 비난을 퍼부었다. 이에 대해 사측은 즉각 사과하고 재발 방지를 약속하며 수습에 나쁘지는 않았지만..

넷플릭스 다큐 리뷰 - 일0대 문재으로 보는 제 2차 세계대전 확인 [내부링크]

본래 전쟁사에 큰 관심을 두지 않았다고 스스로 말했습니다. 그런데 곰곰이 의견을 들어보니 세계사를 파트별로 나누면 그래도 전쟁사에 관심이 있는 분이었죠. 그래서 봤어요. 넷플릭스 오리지널,<하나 0대 뭉지..

구글 어린이드센스로 돈 벌기 읽고 느끼는 점 좋은정보 [내부링크]

얼마 전 생각 끝에 구입한 도서 구글아이드센스로 돈 버는 빌려 볼까 하다가 소장하기로 하고 구입했다.책은 얇고 쉽고 명료하게 구글·아이드·센서와 티이에키브로그을 이용한 수익을 창출하는 비결에 대해서 비..

‘TV는 사랑을 싣고’ 가수 현미, 남석훈과 60년 만에 재회 짱이네 [내부링크]

현미(자신이 82세)가 20대 때 같이 활동한 남모 속훙과 재회했습니다. 7일 오후 방송된 KBS것'TV는 사랑을 싣고'에서는 역대의 의뢰인 중 최고령자인 현미가 주인공으로 등장, 과거의 인연을 맺은 가수 남 석 훈을..

소음주운전 & 교통문제 재판 처벌 징역판결 구속 시, 항소심변호사선입니다 & 항소절차 ?? [내부링크]

> 무면허 운전, 음주운전, 그리고 sound 음주운전으로 인한 교통사건, 뺑소니 등은 사회적으로 규탄받아야 할 문제.사회적 인식만 좋지 않을 뿐 아니라 그로 인한 교통질서 문란행위도 인사사건 결과 등은 중대한..

[썸랩리포트] 드라마 속 성인지감수성 ② 스토킹, 벽치기 만연한 K-DRAMA...#드라마 제작자도_더 이상 설레지 않슴니다|썸랩 좋네요 [내부링크]

손목 날치기, 호통치기, 벽 때리기, 기습 키스. 한국드라마로 그냥 보게 되는 장면입니다. 그러나 이런 장면을 현실화한다면 데이트 폭력이라고 이름 붙일 수 있을 것이다. 대중은 드라마 속 폭력을 상식으로 내면..

방탄소년단 슈가 만든 곡 당신무 기대된다 20200하나3하나 Yoongi updated in Twitter 이야~~ [내부링크]

> 방탄소년단 슈가 만든 곡 기대된다 방탄소년단 슈가 언제 나 응원하겠습니다 방탄소년단 슈가 수학 피아노 수학 신청곡 수학 프로듀서 수학 믹스테이프 수학 셀카 수학 오고스투디 수학 시소 수학 홀리 수학 배..

[대구파이썬학원] 파이썬/딥러닝 활용 자율주행자동차 ADAS개발 실무과정 확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대구 소재 국비지원 무료교육의 장, 여러분의 밝은 미래를 지원하는 '한국IT교육원'입니다. 오항상 그랬던 것처럼은 7월 9일 개강이 확정된 5개월 과정'파이썬/디플러 닌 활용, 자율 주행 자동차 AD..

오거의 매일도 펭수 다음날도 펭수 다이어리 속지 궁금증이 풀렸어요! 볼께요 [내부링크]

> 일전에, 드디어 예약구입한 오한상도 펜스내의 한명도 펜스 다이어리가 도착했습니다! > > 에세이인지,다이어리인지,용도같은걸모르고,중요하지도않고,흔히펜스라는이유하나없이붙인기억이나쁘지않죠.최근까지..

일렉트론 영웅전 전자과학의 원리를 알려주는 코딩 메이킹 학습만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전자과학의원리학습만화에서재미있게접할수있다면?바로그런학습만화가본인이왔죠. > 1렉토우롱 영웅전 1권 모험의 시작 > 아이들이 어려워하는 전자과학의 원리를 가르쳐주는 학습만화입니다.사실, 전자과학에는..

송가인, 콘서트서 입증한 매력 부자·팬 사랑 '고맙읍니다' 리얼!? 대박 [내부링크]

> 가수 송가인이 콘서트에서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고 할 것이다.26일 방송된 MBC설날 특집 2020노래의 콘서트 감사합니다 그럼 송가잉이 펜스에 비디오 편지를 보냈다는 것이다.이날 송・가잉는 경자년 새..

2017 미드 추천 : 블랙리스트 리뎀션 시즌1 The blacklist : Redemption) !! [내부링크]

2017추천:적색 리뎀션시ー증 1 The blacklist:Redemption) > 2013년에 혜성처럼 등장하고 균등한 유헹룰 얻고 있는 신용 불량(The Blacklist)의 스핀 오프.총 8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다."블랙 리스트"에서 강렬..

리그오브레전드 신챔피언 카이사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꼬마입니다.요즘 바빠서 롤 관련 정보를 못 찾았는데요.어느새 새 챔피언이 올랐어요.바로 카이사!! > 카이사 일러스트이다.약간 이블린의 감정도 들고, 탈론처럼 암살하는 것 같기도 하고... 양손..

BTS ~처럼 [내부링크]

방탄소년단은 정말 아름답다.데뷔 때부터 나오는 음악들이 다 들어왔고 무대를 보면서 아름답다는 의견은 했지만 좀 처지는 이상한 성격이라 갑자기 피땀눈물의 무대가 보고 싶어져서. > > ....잘생겼어.왜 이렇게..

제출용 배우프로필 PPT 인쇄작업 진행하셨습니다. 대박이네 [내부링크]

> 배우 프로필 인쇄물은 오프라인으로 사용하기 위해 인쇄 작업을 합니다.배우 오디션 접수와 프로필 투어 작업, 캐스팅을 위한 관계자 미팅 등 오프라인에서 배우에 대한 이력을 보여주는 것이 배우 프로필이다...

송가인불화설 배경은?홀로 콘서트 Again(어게인) 일일월3일 MBC에서 대박이네 [내부링크]

> 최근 행사의 여왕으로 불리는 송가의 이'미스트 로트'에 출연하고 1등진이 된 뒤에는 각종 행사는 물론이고 연예에서도 섭외 1순위입니다.하지만 송가인을 아끼는 팬 중 한 사람으로서 목소리가 다소 혹사당할까..

20일6년 TvN 드라마 시청률 순위와 안투라지 봅시다 [내부링크]

오랫동안 기대했던 TvN 드라마 안투라지가 최신 방영을 시작했다. 저는 원작 안투라지의 팬이기도 하고, 이 한국 리메이크에 출연하는 대부분의 배우 팬이기도 해서, 방영전부터 잔뜩 기대하고 있었습니다만. 현재..

'신고할것입니다' 가수 설운도 울산해경 민간해양구조대 홍보대사 위촉 봅시다 [내부링크]

울산해양경찰서, 가수 설운도와 함께 해양안전 차차 시작 [폴리스 타임스 옥 장 허 기자]울산 해양 경찰서는 4월 20일 울산시 동구의 방어진항에서 국민 가수 설운도 씨를 해양 사고 초기 대응에 큰 기둥을된 민간..

갤럭시Z & 갤럭시Z 플립 : 2세대 폴더블폰 출시1 이야~~ [내부링크]

#갤럭시 Z#겔 록시폴다불폰#갤럭시 폴드 2#갤럭시 플립#갤럭시 Z플립 > , 삼성이 1년 만에 선 보이는 새 폴더블 폰, 각종 추측이 난무 움니다이 2월 111공개 자카리아 쿠 정인 갤럭시 폴더블 2세대가 갤럭시..

[대학생 시사상식] 폴더블 스마트폰, 언제쯤 시장을 '휘어잡을' 수 있을까요? 확인 [내부링크]

> 동아인 여러분, 안녕! 여러분의 친구 DA; MATE이다. 벌써 날씨가 정예기 더워졌네요.여름이 오나봐요.올 여름은 얼마나 더울지 위에서부터 무서워요.충분한 수분과 휴식으로 건강한 학교생활을 보내세요! 언제나..

‘안용준’ 베니, 남편과 꼭 붙어서 달달한 한 컷…무한 어린이정 과시하는 남편과 아내 볼께요 [내부링크]

안영준-베니 부부의 일상이 유출되었습니다. 베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1장 실렸습니다. 유출된 사진 속에는 함께 사진을 찍는 베니와 안영준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두 사람 중 한 꽃 상이 눈길을 끈..

[미드] 블랙미러 시즌4 블랙 뮤지엄 후기 알아봐요 [내부링크]

> 이야기 그때가 참신한 테마로 참신한 이야기 전개에 촬영기법까지 아무 흠도 없이 얘기가 끝났지만 이번 에피소드는 정말 취저. 사실 처소음에는 주연과 첫 장면에서 시작된 고전블랙뮤직 때문에 제목 블랙이 그..

[김철민] '목소리 돌아왔다', 개구충제 복용 전후 CT유출 ?? [내부링크]

, 폐 암 말기 증상으로 투병 중인 개그맨 김철민이 개 구충제'펜 벤더 조르반'복용 후 1어 나는 그에은챠 자신의 건강 변이 상태를 유출하고 화제가 됩니다. 그는 지난해 12월에 검사서를 유출하면서 펜 벤더..

[NOVAERUS]-신종코로나쁘지않아바이러스의 발생으로 전세계적인 관 심을 촉발하다./ 사스, 메르스, 신종코로나쁘지않아바이러스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NOVAERUS사 공기살균정화기-[엔바이오랩] !! [내부링크]

> 최근 중국과 korea를 포함한 신형소 아니며 바에 확산으로 세계적인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플라스마 방식으로 공기 중의 메루 쿠스, 사스 신형소 아니며 바이러스 등을 99.99%제거할 수 없는 독특한 특허 기..

김선호배우 연극 ~~ [내부링크]

> 출처 : playdb영상에서 직접 캡처한다.김성호 배우의 연극 거미여자의 키스에서 발렌틴 역을 맡아 연기 연습 중이었다.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보고싶을거야배우들의 연기를 거의 매일 응원한다. @~:)

갑상선항진증 진단 인천 석남동 연세열린내과 :: / 메티마졸6알 병원 치료중 (2개월 기록)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항상그랬듯이갑상선항진증에대해서이이야기를해보려고합니다.누군가에겐 제 경험이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소견이 있고 건강해서 제 얘기를 하려고 합니다. 여러분 갑상선은 자주 있는 거 아니에요? 여..

가슴통증(흉통)의 원인 및 감별진단 알아봐요 [내부링크]

외래를 보다 보면 가슴통증(흉통)을 주소지로 내원하는 환자가 많이 계십니다. 나이가 드신 분뿐만 아니라 젊은 환자 분도 가슴 통증을 호소하고 계십니다. 내가 가슴통증을 호소하는 사람들을 볼 때 가장 걱정하..

자신만의 넷플릭스 플레이리스트 (2) 이야~~ [내부링크]

영상을 볼때가 있어 금방 리스트 업은 할 수 없지만 그래도 이번에는 완주한 것만 올렸으니 참고가 되었으면 합니다.!!! 평은 굉장하지만 주관적!! 것.당신의 모든 시즌일-별 3.5 > 포스터를 봤을때부터 뭔..

고지혈증이란 어떤하나까? 증상, 원인, 관리법 [총정리] 좋은정보 [내부링크]

> 고지혈증이란? 높은 것, 기름, 지방, 피혈(피혈)이다. 즉 혈액에 지방이 많은 상태에서 초기에는 증상이 없는데도 서서히 건강을 위협해 침묵의 살인제라고 부릅니다. 그 원인은 콜레스테롤과 지방을 과도하게..

[D+836] 여름철 수족구인가, 바이러스성 발진인 봅시다 [내부링크]

여름 방학 전의 주 화요일 처음이고~갑자기 토켄이 허벅지에 한복은 점이 1~2개씩"과잉 사람 타과"가 되는 게 아닌가.얼마 전 어린이 집의 물놀이 때문인지 잘 보고 있으면 허벅지에 빨갛게 발진이 나기 때문에 걱..

마그네슘 효능 볼께요 [내부링크]

우리 생활 곳곳에 노출된 중금속은 각종 질병을 하나로 묶어 우리 몸을 좀먹게 한다.중금속에 중독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했는데, 안타깝게도 다양한 경로로 체내에 쌓여갑니다.독소의 빠른 배출일수록 본인이 중요..

저탄고지 /키토제닉 보조제는 [라플레] 퀘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탄공지 / 키토제닉 다이어트를 하는 다이어터 초코솔라빵입니다! 항상 그랬듯이 저탄고지 다이어터에게 추천하는 쿠엘세틴 보충제를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 > 처음에는 몰랐는데, 원래 탄수화물을..

송가인 키 송가인 짱이네 [내부링크]

#마이 리틀 텔레비전 2#말리 텔#송가의#송카잉 키 키 야기, 키는 일 53이라는 것이다. 키가 작은 사람 중에서 몸매가 제일 예쁜 것 같아요. 프로필에는 일 58과 살짝 올립니다.본인은 일 986학년 20일 9년 기준..

넷플릭스 왕좌의게이 알아봐요 [내부링크]

> > > > > "환상의 미들 로얄 게입니다" "미드 왕좌의 게입니다"로부터 매 시즌의 충격의 끝을 알 수 있습니다. 이제 곧 왕좌의 게입니다. 8시즌이 되겠군요. 일시 침체하던 미드 왕좌의..

* 구절초꿀청 / 꽃차 /구절초 /몸 ~~ [내부링크]

> 안냐세ニョ 금하나은.. 구절초 꿀의 파란색을 활용한 신선한... 메뉴를 소개했습니다!!! 갑옷..? 구절초! 이어서 하나 마셔봤어요. > 구절초! 감히... 왜 먹어야 되지? 찾아봤어요 왜냐면 약간은 성분 때문에 조..

갑상선암 수술 D+19|첫 외래진료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 D어깨는 강남세브란스병원 하나 외래진료를 다녀왔습니다. 1정이 생각보다 너무 길었어요.진료 전에 채혈 검사하고, 수술했던 박정수 교수님만 괜찮은 면 끝에 나쁘지 않아는 했더니..... 12시..

완치율 갑상선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의 통계에 의하면, 갑상샘암은 2016년 국내 모드 암 중 발발률 11.4%로 3위를 차지할 만큼 높은 발병률을 보이고 있는 암 중 하그와잉입니다. 그러나 아무리 많은 사람들이 걸리는 병이라 해도 남들처럼 느끼..

일902일6 방탄소년단 트위터 : Thank you, 좋구만 [내부링크]

후쿠오카 콘서트의 하루, 무사히 마치고 본인^아까 프리뷰 밀착 카메라를 좀 보고었는데, 모두 기분 좋게 보였어~내일 공연도 다치지 않아 좋아. 화이팅 https://twitter.com/bts_bighit/status/하나 096737..

후(後)석증 치료 !! [내부링크]

"다소의 리석증 치료는 어떻게 하면 좋은 것인가".다소리즙 속에 콜레스테롤이 본인색소가 주성분인 다소리석은 자결의 형태로 형태가 생기고, 여기에 칼슘 등이 부착되어 점점 크고 단단한 형태가 됩니다. 다소이..

[아본인운서 메이크업샵 이야~~ [내부링크]

정스토리 정스토리 추천하고 싶은 수업!! 마지막 수업은 살롱케이메이크업으로 진행되었습니다.기이지 코칭도 해주시고, 어떻게 화장과 헤어를 하면 되는지도 알려주세요! 시험 보기 전에 이것들을 끝내야 시험 볼..

갑상선기능저하증, 체중이 증 대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부산갑상선 김영기내과의원이다. 갑상선 기능 저하증은 여성 10명 중 한명으로 발병되는 대표적인 내분비 질환 이다니다. 초기에는 뚜렷한 증상이 없으나 서서히 진행되는 질환으로 정기적인 검진..

대구 이월드 다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츄왈스이프니다 161이 월드에서 1어 나는 사건을 블로그에서 다루었습니다.하루 종 1감정이 막혀서 아쉽고 있었습니다. 전했을 때 사건이 1어 나는 경위에 대해서만 나 온 영문인지 정말 최근까지 나..

[넷플릭스/영드] 빌어먹을 세상 따위 The en 볼까요 [내부링크]

Season 1. > > > > > > > > > > > Season 2. > > > > > > > > > > > > > > > 오랜만에 너무 좋았던 드라마. 회당 20분과 지루하지 않고 영상미와 썰매 아쿠가 덱무 좋았다..

생명의 소식품, !! [내부링크]

> 자연스럽다. 사전적 의의로 스스로 글씨, 그런 인연. 스스로 그렇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애써 본인의 억지로 꾸미지 않고 순리에 맞게 하는 것, 인간은 자연의 꽃부다. 우리 몸속에서 자연스럽게 소화과정을 고..

부산 기후변화 체 와~~ [내부링크]

부산기후변화체험교육관에 간다. > 최근 기후변화로 인한 다양한 이상현상이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습니다.기후변화에 대응하고 홍보 교육하고 친환경적인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돕는 체험 교육 시설인 부산기후변화..

신체 꿈해몽 한번 대박이네 [내부링크]

신체의 꿈의 해석이 무슨 의미인지 한 번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가족과 즐거운 추석 연휴를 보내세요 주부들은 명절 증후군을 잘 이겨야 하는데 이쪽에 명절이 되면 시그 미씨가 큰 집이라 10더 제사 음식을 준..

윤세아 나쁘지않아 볼까요 [내부링크]

> 언제 봐도 방부제 미모로 남심과 여심을 흔드는 그녀다.배우 윤·세 아이. 의 본명은 김보영이며 1978학년이고 나이는 본인이 42세임. 징챠로에 30대 초반이라고 해도 믿을 정도의 사이, 외모를 자랑하는 그..

[혁신아카데미] 영화 공범자들의 볼께요 [내부링크]

내가 다니는 회사에서 가장 좋아하는 시간은 매주 금요일 1아침마다 있는 오프의 특별 강의입니다.나름대로 '혁신 아카데미'이란 어울리는 강의 주제를 가지고 키위 200회를 넘었다고 한다.실은 최근까지 4차 혁명..

최영수 박동근 즉각 출연 정 와~~ [내부링크]

> EBS가 생방송 떡국! 떡국! 보니하니(이하 보니하니) 최근 출연자의 폭력적인 장면과 언어 성희롱 장면이 가감 없이 방영된 데 대해 공식 사과하고 재발 방지를 약속했습니다.1일 EBS는 공식 사과문에서 사태의..

전화꿈해몽 전화받는꿈 봐봐요 [내부링크]

> 시저와 함께하는 꿈 꿈 때때로 입니다. 요즘 사랑이야기라 그런지 왠지 구다구다 신기하게도 그래요! 하나 해라는 것은 때때로 뜻 깊게 보낸 것 같은데 그래도 아쉬운 부분은 거의 매일 있는 것입니다.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