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8-6955의 등록된 링크

 998-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1건입니다.

필리핀 따알화산 폭발 용암분출시작..추가 폭발 가망은? [내부링크]

필리핀 타알 화산 폭발 용암 분출 개시, 추가 폭발 가능성은?#필리핀 화산#타알 화산#, 마닐라 공항 폐쇄 하나 2개, 화산재를 분출하기 시작한 필리핀 마닐라 인근 타알 화산이 하나 3개 새벽, 용암을 분..

윤창호법 시행 후 혈중알코올농도 측정으로 음주운전 삼진아웃, 대전지방법원 형사변호사 집행유예 [내부링크]

> 요즘 가을 나들이철이라 곳곳에서 단풍&갈대축제가 열리고 농촌 지방에서는 추수를 하는 등 다양한 이유로 술자리가 늘 찾는다고 합니다.이에 맞춰 관할 경찰서가 음주운전 단속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실..

충북 제천 2.첫지진! 푸에르토리코 6.3 강진 후 여진 심각! 하와이 화산 2.8지진 폭발 의심! 필리핀 타알화산도 대폭발 전조 300여 차례 지진! [내부링크]

한개 달 하나 5개 밤 하나 0시 46분에 충청 북도 제천에 2. 하나의 지진 2. 하나는 민감한 사람만 진동을 느낀 것 같아요!별로 피해는 없을 것 같아요. 그런데 깊이가 8킬로로 얕네요.에 제천은 바로 하나월, 하..

갤럭시S20 플러스 후기, 넷플릭스 3개월 무료 혜택 유플러스 사전 예약 [내부링크]

> 이 2월 하루의 날(현지 때에)갤럭시 앙팟크 2020행사를 통해서 공개된 삼성 전자의 갤럭시 S20시리즈! 삼성전자의 상반기 플래그십 스마트폰에서 이번 모델명도 한 단계 도약하였기 때문에, 이 모델에 관심이 있..

[방탄소년단 뷔] 작은강아지 탄이의 사랑스러운 얼굴 새 사진 유출 (해외매체 HollywoodLife 기사전문)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BTS #방탄소년단브이 #BTSV #김태현 #Kim_Taehyung #태형 #Taehyung #브이 #연탄 #Yeontan #Tannie #위버스 #Weverse #지침 #태형오빠 #탕이도이 이거 하면 안 돼요#www 잠깐만요 #와인탕#와인탕도..

[자율주행자동차 하나탄] 대박이네 [내부링크]

최근 IT분야에서는 구글, 아마존, 어린이 풀, 페이스북, 우버, 에어비앤비 등이 각각의 영역에서 차별화된 플랫폼을 앞세워 시장의 강자로서 확고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 이런 흐름은 IT 분야의 한국이 아..

미스트롯,티몬에서 투표하세요.물론 송가인! 봅시다 [내부링크]

티몬과는 서먹서먹한 사이예요.다음에 또 만날게요.오늘은 2번째로 투표했습니다.실수 트로트 트렌드 투표 있어 트렌드 투표 결과는 어떻게 반영하는 것인가요?다만 트렌드상? 이 티몬 트렌드 토우표메 1가능할..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비결, 모바하나 및 피씨버전 간단 정리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주 내용에 어떻게 가끔 보내시나요?제 경우, 주요 내용으로 밖을 본인이 가지 않으면 항상 그랬듯이 넷플릭스로 종종 보내곤 합니다.요즘 인기가 많은 킹덤부터 각종미드까지, 제 공부에 많..

수소차 대장주 & 자율주행 관련주 [유니크 풍국주정 팅크웨어 애쓰리시스템 인포뱅크 주가] 왜 주목받는 걸까?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항상 보는 것은 수소차 대장간입니다. 수소차는 정책주로서 그 힘이 매우 좋은 주제입니다. 정부가 추측하고 있으므로 안정적인 수급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늘 하는 테마주가 그렇듯 빠지는 건 순식..

[INS PROJECT] MC the Max(엠씨더맥스)의 '앞가슴아 그만해'를 해외가수 Daryl Ong(데릴 옹)이 재해석하다 ?? [내부링크]

MC더 맥스의 "가슴아 그만"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과 요즘도 아이 찬 곡으로 친숙한 불후의 명곡이네요. 2007년 발매 즉석 당시 각종 sound원 차트 일위를 석권하는 등 대형 히트한 이 곡을 , 필리핀의 해외..

(일월일0일마감) 동시다발적인 움직입니다(?) 수익 잘 내는 외국인 …업종대표주 급등(?) !! 삼성전자 6만 & 코스닥 680 p 돌파 근접 외인 3800억 매수 효과로 달라지는 좋네요 [내부링크]

(1월 101마감)동시 다발적인 움직이는(?)수익 잘하는 외국인...업종 대표주 급등(?)!! 삼성 전자 만&코스닥 680 p돌파 근접 외국인 3800억 인수 효과에 다른 변화는? 미 하원, 트럼프의 대다는 군사 행동 제한..

샤오미 미패드4 쿠팡 글로벌롬 3G 플러스 32기가 와이파이 (feat.넷플릭스 apk) ~처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마실입니다. 나는 쿠팡에서 싸라기 태블릿 미페도우 4관세를 포함한 국내 AS가능한 골드 컬러로 사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구매대행업체를 통해 사는 것은 처음이기 때문에 개인통관고유부호를 지출이..

시즌6 롤 미드 카타리과인 템트리/룬/특성/스킬/스킨/일러스트/공략 ?? [내부링크]

자료는 통계왕 op.gg 과 롤인벤 lolinven.co.kr 에서 가져왔습니다! > hi!! 오랜만에 LOL포스팅하네요!! 요즘 범위침묵이 너무 많아서 카타리자 자신 별로 없잖아요ᅲ(블츠솔라카이에기자하...) 그래도 크면 QW만..

[넷플릭스로 외국어 공부하기 #1] 넷플릭스 동시자막 왜 안해? (feat. 그레이스 & 프랭키) 정보 [내부링크]

외국어는 계속 공부하지 않으면 줄어듭니다.과인라에서 배우지 못할 경우 다른 방법을 통해서 언어를 공부할 수 있는 환경에 노출되는 것이 중요하겠지만 그 과인이기 때문에 사람들이 쓰는 하나산의 언어를 알기..

넷플릭스에서 챙겨본 명작들(Netflix Original, Live) 좋은정보 [내부링크]

지난 여름 쯔움에서 발을 들여놓은 넷플릭스 유튜브에서 너무 많은 마케팅을 하고 있으니 모르는 사람은 없을 것이다.특히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 이것이 것 곧 시즌 2번 자신을 오다니 한 넷플릭스 오리지..

펭수 스티커 언박싱 (정관장 펭수 스티커 & 마이리얼트립 이벤트 펭수 스티커) 볼께요 [내부링크]

히아말몬은 많은 것을 알고 알려주고 싶다. 펜스 스티커 언박싱 정관장 펜스 스티커 & 마이리얼 트립 이벤트 펜스 스티커 여러분 안녕하세요 행복한 감정으로 하루를 마무리하려고 기분좋은 개봉을 하러 온 희야말..

민서의 나쁘지않아, 윤종신의 좋니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얼마 전에는 윤종신의 좋아해를 포스팅했어요. > 항상 낮 연휴여서 집에 있으면서 한가롭게 라디오 스타 재방송을 봤어요.홍석천이 라디오 스타 윤종신의 초니를 부른다고 했을 때 그럴 줄 알았는데 그 후 가발까..

여러 방면으로 활동하며 남다른 재능을 뽐내고 있는 가수 벤, 가수섭외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YM의 ビョ리입니다~여러분은 가수의 '벤'의 "열애 중"이라는 music을 들어 본 적이 있습니까?이 music은 5월에 공개됐는데 아직도 도준 소음원 차트 상위권을 유지하면서 많은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

김자신정 - 맥심 12월호 표지모델 김자신정 아자신운서 / 2019 미스맥심 콘테스트 1위 대박이네 [내부링크]

김 그럼 신정-20일 9미스 맥심 콘테스트 한위 맥심(MAXIM)인 2월호 표지 모델 김 그럼 신정 아쟈싱 운서 > > > > > > > > > > > > > > > > > > > > 아래 클릭 https://blog.naver.com/bj212p..

요즈음 대세는 무쌍! 매력적인 여자 무쌍 연예인 & 예쁜 여자 무쌍 배우 사진 모소리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지 않으면 모른다!나는 드디어 어제 한국에 도착했습니다!!참으로...13시간의 비행기 죽는 줄 알았어요.당장이라도 창문에서 뛰어내리고 싶다 그 충동... 공항에 내려서 괜찮았는데, 돌아..

딜라이브플러스로 넷플릭스 TV도 다같이 누려요 대박 [내부링크]

넷플릭스는, 미드 이외에도 여러가지 컨텐츠를 볼 수 있고, 저는 옛날의 채터를 조금 향수하고 있었습니다만, "넷플릭스는 스마트폰이 본인의 다른 스마트 기기에서만 볼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딜라이브 플러스를..

미드영어공부 프렌즈 대사로 배우자! 시즌 3 에피소드 하나4 짱이네 [내부링크]

> > 여러분 안녕하세요 2번째로 돌아온 하 토키 시네마의 시간입니다:) 지난 주에 알려드린 첫 번째 영어 보현. 여러분도 아직 기억하죠?혹시 아직 포스팅을 보지 않다고 자신" 봤는데 포효은이 생각나지 않는..

재원TV (xaewon 트위치) 방송 작정 작정 / 현재까지 준비 상태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로거 재원(xaewon)입니다. 존 이스 토리 이르면 내가 당장 다음 주 화요일 1개에서 츠잇치을 이용 칠로, 닝텡도ー스잇치게ー입니다. 방송을시범운영해보고조금씩경험을쌓으면서활동을진행해나가는소..

넷플릭스 성인인증(연령인증) 오류 해결 댁무 간단하죠!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영이언니입니다.금요일이 휴일이어서 너무 감정적이었어요.이제 하나인 것은 아쉽지만 푹 쉬면서 재충전을 했네요.신들도 잘 지내셨나요? > 저는 요즘 넷플릭스에 빠져있어서 오랜만에 TV앞에 있으려..

구글 애기드센스 승인 쉽게 받기 ~처럼 [내부링크]

저번에 구글에키두센스를 시작한다는 것을 알려드렸는데 드디어 승인결과가 저 왔어요.물론 나도 몇번 카묘은락을 핬 오쏘 긴 했지만 2주일 조금 지그와잉소 허락 메일이 왔습니다 +ᄆ+이 글을 보시는 여러분들께..

우한폐렴(신종코로나쁘지않아, 우한코로나쁘지않아), 공기 전파 × 손·침 통해 감염 (조선하나보 김철중 의학전문기자 ) , 예방한느 손씻기 6단계, 기침 할땐 이렇게 짱이네 [내부링크]

사람 간 감염이 드러나면서 사태가 심각해지는 감염 전문가 국내외 확산 리스크의 손을 철저히 씻어내는 것이 최선의 예비결인으로 우한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이 심상치 않은 국면을 맞고 있다. 211중국..

고양이 갑상선 기능 항진증 <부산대표동물병원, 부산동물메디컬센터> ?? [내부링크]

본 자료는 부산동물메디컬센터의 실제 진단 및 치료 사례로 무단복제 및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 갑상선기능항진증은 고양이의 가장 흔한 내분비질환으로 갑상선이 증식, 비대해지면서 호르몬이 과도..

하나산축농증 치료와 항생제 복용 봅시다 [내부링크]

1산 축농증 치료와 항생제 복용 > 항생제가 몸에 안 좋아.는 것은, 아마 많이 알고 있는 사실 1 합니다.그러나 1산 축농증 등 질환이 발병했을 때 항생제 처방을 받게 되면 좋지 않다.치아를 알면서도 치료를 위해..

부산 갑상선 수술 갑상선 수질암 원인 증상 검사 치료!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부산성서병원입니다 국가 암 정보 센터의 통계에 따르면 20하나 0년 기준의 갑상샘암은 3만 6천 2가지 사건에서 여성 암 중 하나 정도이며, 남성 암 중 6위를 차지했다.그만큼 많은 사람에게 나타나..

교육 소음주운전 정보로 해결하는 일상 속 궁금증 확인 [내부링크]

> 음주운전 정보로 해결하는 일상의 수수께끼를 확실히 탐구하는 음주운전 구제 대상(운전면허 취소자 등)의 관련 요점 정리 시험에 떨어져 애인과 헤어진 후 자가 치유에 실패자로 이쪽을 향하고 있나요?거짓없이..

[드라마추천/미드추천] 좀비하면 이거 아닐까요 워킹데드!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림 대학 온라인 홍보 대사 6기 최다 솜이다는 오우거 두 마이니치는 내가 재미 보고 벌써 유명하지만 이 드라마의 소재상 모르는 분은 접할 기회가 없던 그 드라마!워킹 데드를 드립니다! > 워킹데드..

고혈압에 좋은 소맛있는 알아봐요 [내부링크]

영상에서 높은 혈압에 효과가 있는 소마싯은 솔잎을 쉽게 듣고 읽어보세요! 성인병 중에서도 높은 혈압은 우리 본인 라에서 발병률이 매우 높은 성인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혈압이란, 혈관내를 흐르는 혈액이 혈..

[울산 보컬학원]20하나9.02.하나6 울산 오디션 본스타 FNC 엔터테이 이야~~ [내부링크]

[울산 보컬 학원]2019.02.16울산의 오디션 본 스타 FNC엥토테이몽토우, 울산)제 방의 오디션(가수/연기)/울산)연기 학원, 울산)댄스 학원, 울산 보컬 학원 2월 하나의 오디션의 주인공은 바로 FNC엥토테이몽토..

무덤 산소 !! [내부링크]

꿈의 해석 4번째 이야기입니다.조금무서운무덤,산소,묘지와관련된꿈의해석입니다. > 산소가 나쁘지 않아 무덤에서 낡은 시체를 보는 꿈, 역사적 가치가 있는 보물을 발견하거나 나쁘지 않기 때문에 습득물, 재물..

숨이 멎을 듯한 몰입감 ~~ [내부링크]

숨이 멎는 몰입감 영화 미드웨이 후기 > 의 전쟁 영화의 오락 요소로 가득 찬 화려하고 강렬한 스토리 Washington Post– 리얼에 숨 막히는 속도감!-Tribune News Service– 역사를 알지 않아도 즐길..

트러블스팟 만족스럽네요! ?? [내부링크]

트러블 스팟 만족하시네요! 요즘 학생들 뿐만 아니라 성인들도 여드름 치료를 받는다고 합니다.인스턴트 음식을 많이 먹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기 때문입니다. 저도 전에는 여드름이 심했던 사람이라 스트레스가 심..

가인이어라~ 송 좋네요 [내부링크]

송가인 콘서트는 MBC에서 하나입니다.밤 방송 내내 송가인의 팬으로서 TV조선 '폰타로 가자', 아내의 맛 뒤에는 볼 수 없었던 송가인을 정규방송으로 볼 수 있어서 너무 기뻤습니다. > > 1혼자 콘서트인~ 아..

황교안 대표 금년 최고의 신의 볼까요 [내부링크]

> 황교안 발표문 베효은징아나웅사ー 발표 베효은징 자유 한국 당의 송파 을 당협 위원장이 261병상에 누워서 있는 황교안 대표의 '대국민 호소문'을 대독했다. 좌파의 문재인)정부의 경제·외교·군사의..

녹내장 치료제 ~~ [내부링크]

베타차단제는 내부수가 만들어지는 것을 막고 안압을 감소시킨다.교감신경인 베타는 호흡이 본인의 심장과 관련이 있는데 이를 차단하면 기도가 막혀 호흡하기 힘들어지고 심장이 느려지는 서맥이 본인이 될 수 있..

오십견증상 확인 [내부링크]

> 어깨의 통증이라고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것은 "오십견"입니다. 50대 전후에 가장 많이 생긴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지만 정확한 병명은 오십견(유착성 관절낭염 오십견=Frozen shoulder)입니다. > 요..

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추천 : 넷플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금하나은행 앱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현재 넷플리스, 후쿠티비, 올레티비모바하나를 정기결제 중입니다.그외에는 유플러스모바하나(구 비디오포털),시리즈온,라프텔을 그때 결제해서 사용..

[안질환 백내장 녹내장 황반변성 / 대박이네 [내부링크]

> 첫. 황반변성 눈의 안쪽 망막 한가운데에 위치한 신경조직을 황반이라고 하는데, 시세포의 대부분이 이곳에 모여 있고, 물체의 상이 연결되는 곳도 황반의 한가운데여서 시력에 상당히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

[미드][드라마뷰] 지정생존자 시즌 좋네요 [내부링크]

[,][드라마 뷰]지정 생존자의 시즌이라는 것 5일 6화의 이야기를 보기/이야기 > 지정 생존자의 시즌이라는 것 5일 6화의 이야기를 볼 편성:오메리카 ABC 20일 6.09.2일~20일 7.05. 것 7출연:키퍼 서덜랜드. "자기..

유튜브 핀번호 입력후 아이드센 봅시다 [내부링크]

유튜브의 핀 번호가 날아오면 구글에 있는 아이드 센스로 들어가세요.자신의 계정의 홈 화면에 핀 번호를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므로 배달된 우편에 있는 번호로 입력하십시오. 주의할 점은 3회 입력 실패시..

VT코스메틱 할인 BTS포토카드 봅시다 [내부링크]

본인이 들어도 팬이라는건 존재하는거야..사생팬 수준은 아니지만 표준으로 보면 기뻐지는 아이돌이 있어요 > > > 방탄소년단 세계 해외에서 난리도 없는데 제 상념에는 싸이의 강남스타일이 인기였을 때보다 몰라..

화이트해커 취업 공부 " 핵 정보 [내부링크]

화이트해커 취업공부 핵심방법 방향성 정리 후기 안녕하세요 미래유망직업에가장연봉,복지,미래가치가매우높다고평가되는것은화이트해커가아닌가생각합니다. 화이트해커의 공부, 화이트해커의 취업을 위해서는 어..

연얘기정산 장아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무회계 장영임.예능 기술을 정산하면서 기본 공제부터 잘 관리하는 것이 기본 중의 기본.기본 공제 대상자 가운데 장어 린이인이 있는 경우, 한개당 연간 200만원을 추가로 공제합니다.그대로 장어..

한잔도 안되요!!음주운전 이야… [내부링크]

> 연내 내용이거나 송년회, 회식이 많아지는 시기이다. 그만큼 소음 음주운전의 유혹도 클 때입니다. 특히 한 잔밖에 마시지 않았을 때는 대리 운전을 부르지 않으면 하차 내용이 아니라 지금까지 현기증이 많았을..

청소년지도사 자격증 필기면제 ??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오한산날 청소년지도사 자격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청소년 지도사에 대해 소견하시면, 어느 것이 떠올라 지시자입니까?저같은 경우는 학창시절 학교에서 나온 수학여행 조교님들이 소견..

무덤꿈해몽 묘 대박이네 [내부링크]

> 무덤몽, 무덤몽, 무덤꿈, 무덤꿈을, 요묘지몽,, 墓묘지몽지, 무덤 꿈, 찾아서 그중에서도 무덤, 관을 꿈속에서 경험하게 되면 무덤은 어떻게 되는지 알 수 있습니다.아무래도 이 무덤의 꿈은 어쩐지 좋지 않을..

보니하니 채연 최영수 볼께요 [내부링크]

EBS의 대표적인 프로그램인 보니허니허니에서 폭행 논란이 과인해왔습니다.문재웅 어제 유튜브를 통해 보니허니의 생방송이 진행되었고, 당시 보니허니의 진행을 받던 비스타스의 채영이 최영수를 붙잡아 이를 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