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9-6955의 등록된 링크

 999-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3건입니다.

[키돕 홈키트] 어머니표 과학놀이가 더 간편해졌어요! - 홈스쿨링 검토 가이드 활용법 [내부링크]

> 아기맘표 과학놀이! 좀 더 간편하게 할 수 있는 방법 키드브 알려줄게요:) > > > 준비물의글재,어린이교재의글재,조사의비결을찾느라힘들었죠?새롭게 단장한 키드탑홈킷이 부모님의 생각을 가볍게 해줍니다.:)..

물고기 잡는 꿈 해몽 물고기를 잡는 꿈속 의미 [내부링크]

우리는 항상 꿈을 꾸게 됩니다.여러가지 꿈을 꾸게 되는데 이런 꿈속에서 물고기를 잡는 꿈이 나타나서 조금 당황스러울 때가 있을 것입니다. > 물고기의 꿈을 꾸는것도 신기하지만, 물고기를 잡는 꿈은 굉장히 궁..

아나쁘지않아운서원피스::살구색원피스, 봄원톤, 오피스룩 [내부링크]

'봄에는 봄색, 여름에는 여름색, 가을, 겨울에는 겨울색...' 이렇게 입는 거 아니죠? > 중요한날,예를들면아나운서시험이나에게중요한미팅이있는날,무엇인지고민했죠?하지만이때계절에따라딱그계절의옷색깔을입는..

후발성백내장수술, 재발 없는 백내장 치료 [내부링크]

후발성 백내장 수술, 재발 없는 백내장 치료 안녕하세요. 오한상은 후발성 백내장 수술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후발성 백내장은 어떤 것이고, 수술은 어떻게 진행되는지, 또 후발성 백내장 치료를 위해 어떤 병원..

소리주운전 구제 수준 높은 지식 [내부링크]

> sound 음주운전 구제 수준이 높은 지식 sound 술 구제 업무를 많이 하다 보면 의뢰인 분들도 다양하게 접하게 되는데요. 이 법률에 대해서 전혀 모르는 분도 계시지만, 반면에 민법이나 형법까지 수준 높은 지식..

당뇨병 치료의 삼각대 - 혈당, 혈압, 콜레스테롤 [내부링크]

당뇨병은 혈관병 당뇨병은 단순히 당이 높기 때문에 위험하기 때문에 합병증이 위험한 질병입니다.당뇨병 합병증은 하나.혈관 병(혈관성 치매를 포함)2. 암입니다.혈관 합병증이란 무엇인가? 혈관 합병증은 동맥이..

아라시 니노미야 카즈나리 전 아나운서와 결혼 발표 [내부링크]

아라시 니노미야 카즈히토, 전 여자 아본인 운서와 결혼 > > 니노 번역 팬클럽 여러분들께 항상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정스토리 감사드리고요.오늘 저 니노미야 카즈야 본인리로 부터 보고가 있습니다...결혼..

넷플릭스! 시작은 작지만 끝은 창대하리라 [내부링크]

현재 하나 90개국에서 하나 옥인 이상의 가입자를 보유한 넷플릭스이지만 업무 개시는 최근 모습과는 전혀 달랐습니다.넷플릭스라는 이름은 인터넷(NET)과 영화(flicks)에서 따온 것입니다. 리드 헤스팅스가 창업..

BTS[방탄소년단 뷔] - Happy V day~ 볼까요 [내부링크]

>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게 빛나는 내 별빛~ > 너희를 닮은 예쁜 겨울에 태어나 > 태양보다 더 따뜻한 심리거리를 가진 > 우리 아이 긴가 김 태현 씨의 생애 1을 완전 많이 축하!~누구보다 어른인 너희들이지만 내..

반영구 눈썹문신 고무판 습관 색다르게 해보기 with 펭수 봅시다 [내부링크]

> 반영구 눈썹 문신을 받는 분이 늘어날수록! 배우려는 분도 많아지고 있는데, 황비반영구 아카데미에서도 반영구의 눈썹 문신을 효율적으로 교육하기 위해 기존의 교육 방법 이외에도 다양한 비결을 조사하고 있..

소니픽처스 '미드웨이' 투자제안 거절, 북미 개봉 그때 日 불편 기색 볼께요 [내부링크]

그러나 이런 북미의 반응에 일본은 안절부절못하고 있습니다.높이는 것이다. 감추고 잊혀지길 바랐다 2차 세계 대전 당시 일본에서 펑 하오메리카의 상황이 이번 작품에 그대로 다소리고 있기 때문이었다 이런 상..

대큰기업TV 비켜! 이스트라 UA550UHD 스마트 더 사운드 UHD TV, 55인치 넷플릭스 4k 유튜브까지 한번에!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새로 이사하고 나서 TV까지 바꾸게 되었습니다.기업의 TV와 작은 기업의 TV를 보고 느낀 결과 유튜버의 "이과장"이라는 분의 작은 기업의 TV메이커 탐방기를 보고 이스트라를 알게 되었습니다...

지민(JIMIN) 새롭개 커스텀 인이어 - 이번에도 스메랄도 디자인........... 방탄소년단(BTS)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 > 방탄 소년단 지민 씨의 커스텀 인!얼마 전 아트와 똑같은 것 같지만 보라 색 스메랄도지요 꽃의 이야기는 " 알려지지 않은 진심"#사운드 캣#SOUNDCAT#ZOUND#쟈웅도우#가수#가수인 온다# 인 온다#이어폰#커..

영화 <미드소마> 후기 짱이네 [내부링크]

영화의 시작 1러시아가 있습니다. > 알리 에스터 감독의 신작 미드소마는 주인공 대니(플로렌스 퓨)의 소름끼치는 치유 과정을 모두 sound는 영화입니다. 그리하여 이러한 과정의 동력이 되는 것은 문화적 차이..

[YTN라디오][오뉴스] 박진혁교수 "레몬법 시행 첫년, 교환환불 결정은 전무" 봅시다 [내부링크]

[YTN 라디오][오뉴스] 박진혁 교수 "레몬법 시행 첫 해 교환환불 판정 전무" > YTN라디오(FM 94.5)[최 너의 오~! 뉴스] 방송 일시:2020년 1월 29일 수요일 진행:치에효은징아봉잉 운서 출연:팍징효..

‘전국음악자랑’ 나쁘지않아이 잊은 송해도 인정한 가수 이아이란 & 함중아, ‘백년의 길’과 ‘풍문으로 들었소’ 뜨거운 열창 ~~ [내부링크]

271'전국 노래 자랑'는 경북 경주시를 찾았다. 올해 제가 93세의 사회자 송해는 이날 방송에서도 정정한 모습을 보이면서 경주 실내 스포츄그와은을 가득 매운 청중들에게 큰 박수를 받았다. 4명째 초청 가수는 "..

[닌텐도스위치 개선판 개봉 및 설정기] 새것 같은 중고품 구매기 + 닌텐도스위치 초기설정과 게임기 구입 전 참고해야 할 닌텐도스위치 대힌민국커뮤니티 소개 (20일9-일일-일6) 좋구만 [내부링크]

> [닌텐도 스위치 개선판 공개 및 설정기]새 같은 중고품 구입기+닌텐도 스위치의 초기 설정과 게임기 구입 전에 참고해야 하는 닌텐도 스위치 한국 커뮤니티 소개+중고품 거래는 중고 본인라 정에서 구매하는 법..

넷플릭스 [디스 워즈 투모로우] 알아봐요 [내부링크]

EDM이라고 하면 어른들은 경기를 1다 킬 수도 있지만 최신의 젊은이들 사이에서 가장 핫한 sound악이라고 하면 단연 EDM이다. 누군가는 K POP이라고는 하나 우리 본인 K POP는 십대 사이에서 주류가 된 sound안 되..

영화배우, 탤런트 최민수님 사주. 이야… [내부링크]

> > 화제 하나:하나 9.2. 하나의 기준 셍뇨은우오루 하나:하나 962.5)하나 이름:최민수 직업:영화 배우, 탤런트의 문제:검색어 3주상은 관성 유리후에라는 특이한 사서 주지만 테테로울 함께 봐야 한다 사주 시..

[융의 친절한 감정학] '인간의 무의식 속 진리를 탐구한 분석감정학의 창시자 융, BTS 앨범에도 영향 주다' 좋은정보 [내부링크]

> 책의 부제는 분석 감정학의 창시자 다카시 사람에 대한 이해입니다. 인간의 본성과 기질에 관해 이론적인 탐구를 하다 보면 확실히 그리워지는 인물이 융임합니다. 감정학의 상징이 프로이트라고 생각되지만, 더..

202002하나8 배성재의 텐 with : 로켓펀치 소희, 쥬리, 수윤 (프로듀스 하나077) feat. 적셔 좋구만 [내부링크]

치코리타 수윤이 왜 이런 말을 할까요? (민트초코 옷을 자랑하던 서희를 흉내낸 것) > 배:주리 씨는 민트초코를 드시겠습니까?아니, 치... (양치라고 해야하나ᄏᄏ) 수윤: 그렇네~ 본인만이 아니야 (어렴풋이) 주..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부패의 맛 Rotten> 꿀 먹은 사회정의 편 봅시다 [내부링크]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부패의 맛, 꿀을 먹은 사회정의편을 봤다. 인도에서 비건 친국의 꿀도 먹지 않는다는 말을 듣고 나서 꿀에 대해 다시금 소를 생각하기 시작했어요. 꿀은 누구나 알다시피 벌에서 넘어온다. 벌..

롤 시즌 7 미드 AP 이즈리얼 템/룬/특성, 반드시 원콤 템트리 확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오거의 매일은 롤 시즌 7, 이즈 리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이미 제 블로그를 많이 보신 분이라면 예상하고 있었을거라 생각합니다.표지 마관 x9/인장 주문력 x9/무늬 마법 저항력 x9왕의 룬..

일일일까지 에픽 무료 게임 오버쿡드 일(Overcooked 일) 리뷰 + 한글패치(에픽,스팀), 멀티 하는 법 ?? [내부링크]

하나 솔직히 Sound를 언급하고 나서 시작할 게 있는데 제가이글을쓰는이유는요. 이번에 에픽 무료 게에서 배포된 오버쿡드 최초(Overcooked)에 대해서는 제가 잘 평가하지 않을 겁니다. 그 이유는 내가 자세히 설..

펭수를 보면 기부니 조크든요 펭수움짤 모소음 좋구만 [내부링크]

저는 우울할 때 펜스챌 봐요.펜스를 보면 기브니 조크입니다 펜스움짤모 sound~! > 다들 펜하! > WOW!드디어 왔어요~펭스움 화상! 꺅!나 펜스 귀여운 사진도 많지만, 움직이는 것으로 보면 더 기부, 쇼크예요..

방탄소년단 come back home 파트별가사(BTS come back home part lyrics) 와~~ [내부링크]

> [RM] CUZ I'M COMIN BACK HOME[타]나는 요즘, 오톤을 찾으려고 이야기를 쓰는 고르카낭, 요즘 어디서 쉬지 않고 흐르는가 [제이홉]나는 내 인생의 끝을 본 적이 있는 흉부 안은 비좁게 된 내 삶을 막는 것은 내..

BTS 방탄소년단이 다녀간 어메리카 LA 코리아타운 맛집 물대포에서 외국인과 먹방 짱이네 [내부링크]

BTS방탄 소년단이 방문한 미쿠 구 LA미식의 물 대포에서 외국인과 먹방 Mukbanghttps://youtu.be/c__HMf1jieg > 제 친구와 LA 코리아타운에 맛집을 갔는데 거기서 먹다가 알게 됐어요.방탄 소년단이 2주 전에 같은..

[넷플릭스] 스릴러/로맨스/미드추천 너의모든것(YOU)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오늘은 제가 요즘 빠져서 보고 있는 미드예요.최근 소시오패스의 캐릭터가 인기인데, 웹 코믹 중에서도 소시오패스가 주인공인 웹 코믹이 인기예요.이런 소시오패스에 호감을 가져온 것은 베네딕트 캠버비치가 연..

[ 데이터로 콘텐츠 산업을 지배하는 넷플릭스 ] 대박이네 [내부링크]

> [데이터로 콘텐츠 산업을 지배하는 넷플릭스는 앞으로 더욱 우리 입맛에 맞는 콘텐츠를 기획 제작해 우리 눈앞에 가져다 줄 것이다. 우리의 MA Sound 속을 꽤 꿰뚫어보고, 누구보다 싸게 볼 수밖에 없는 콘텐츠..

[넷플릭스 3월 신작 영화] 어쩌다 로맨스 & 후아니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가볍게 관람하기 쉬운 영화가 필요했지만, 넷플릭스 Netflix에 2개의 작품을 발견했다. 하자신은 가끔 로맨스(Isnt It Romantic?) 다른 하자신은 후아니타(Juanita). 두 영화 모두 넷플릭스 오리지널 작품으로 지..

숨겨진 좋은 팝송! lauv- The story Never Ends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팝송을 나쁘지 않다고 아끼는 무밍입니다.언제나 그랬듯이 paris in the rain으로 유명한 lauv를 소개하겠습니다. > 앨범 모양 V의 모습으로 유튜브에서는 > 구독자 268만명을 가지고 있는 가수이다..

영화 미드웨이 후기 긴장감있는 수직 폭탄 투하 확인 [내부링크]

전쟁 액션영화를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올해의 마지막을 깔끔하게 마무리하고 싶어 관람한 영화 미드웨이 후기를 시작합니다. ^^ > 올해 마지막 날 개봉한 영화가 있어요.진주만 공습 이후 태평양을 깔보는 최강..

#송가인 #송가인신발 #브리트니스니커즈 좋네요 [내부링크]

날씨가 부쩍 선선해지고 있습니다. 저는 요즘 하루하루가 감사하고 즐겁고 기쁜 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정예기인 사람은 소음, 긍정 마인드로 살 수 없습니다.좋은 사람들이 많이 나와서 그렇게 그에게..

'AI/딥러닝 기반의 자율주행 및 인식기술 원리와 구현' 현장 스케치 봅시다 [내부링크]

> 20하나 9.07.22-23/25-27모두 4개의 꽃나무'AI/디플러 닌 기반의 자율 주행 및 인식 기술의 원리와 구현'교육이 성황리에 종료되었습니다.개요/이론/실습을 통해 자율주행의 기본 개념부터 제작까지 진행하며, >..

[금영과 좋은 친구들] 요근래는 신유 아빠로 더 유명해진 가수 겸 작곡가 신웅 짱이네 [내부링크]

> ----------------------------------------------------------------------------------------------------------------------- 신웅-영수증을 쓸 것이다(곡봉호 64개 08)금영 그룹에서 가장 최근 유행 된 신..

방탄소년단 뷔. MINI DOLL SOLD OUT ĐẦU TIÊN TRÊN TOKOPEDIA !! [내부링크]

[INFO][하나 9개 204]MinidollcủaBTS Vlàdoll soldoutđầutiêntrênTokopedia. thậmchí, minidollcủacácthànhviênkhácvẫncònhàngtrong khicủaVđãhếtsạch.-------- > -_-Cre: taehyungfavs #방..

자율주행 자동차(Autonomous Vehicle) 좋구만 [내부링크]

한국 도로 교통 공단, 미국 도로 교통 안전국 20하나 0년 통계를 보면 운전자 부주의로 인한 문제가 94%에 이른다. 최근 대형버스의 정체운전으로 인한 문제가 잇따라 생기면서 자율주행에 대한 관념이 증가하고..

존스홉킨스 CSSE 우한 폐렴 사망자 확진자 현황 & 우한폐렴확진자 증상 5가지 볼께요 [내부링크]

> 믹크은 2020년 2월 21부터 최근 한개 41안에 중국에 머문 외국인의 입국을 완전히 차단했다. 이 조치로 믹크은 약 하나 2조원의 관광 수입을 잃을 우려가 있다던데요. 그럼에도 미쿡 정치권은 여당 야당 모두 한..

[전기자동차 구동 제어] 모터 개요(AC모터) 대박 [내부링크]

전기차에서 사용되는 AC 모터에 대해 알아보자! 유도전동기란 AC전원으로 구동되는 비동기(Asychronous)모터로 고정자에 AC전류를 흘려 회전기계를 형성한다. > 유도전동기의 회전원리를 이해하기 위해 위..

다크어벤저3 컴퓨터로 플레이하기! 녹스앱플레이어로 PC에서 즐기는 모바첫게이다 멀티플레이! ~처럼 [내부링크]

> 요사이은 거의 무바 1게임을 주로 하는 바가 요즘 나쁘지 않아서 온 무바 1게임이 주로 자동 사냥을 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빨리 렙 업을 위해서는 계속 게임을 뛰어야 하지만 그렇게 하루 종 1폰으로 게임..

백내장 녹내장 원인과 관리 그것이 궁금하다.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 안과에서 우리의 가장 중요한 신체기관인 눈과 관련된 질병! 백내장 녹내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우리 눈에는 많은 질병이 있어요.그 중에서도 가장 잘 알려진 백내장에 대해서 먼저 알아보겠..

≪ 발리아궁화산 경보 3단계로 하향조정 ≫ 좋구만 [내부링크]

> > 30첫 발리 관광청 아군 화산 경보 하향 조정 발표 결과 요약(콤뭉에에쵸브) 아군산 화산 활동이 급감(1/4) 하고 위험 경보 3단계로 하향 조정(25최초:206건, 19첫:809건) 분화구 주변 6-7.5km반경, 6개의..

참으로 엔터테이너 할시 Halsey와 방탄소년단 + 엠마스톤 대박 [내부링크]

BTS 신곡이 과인 왔어 과인은 아미 수준은 아니지만 가랑비에 옷이 젖는 선에서 방탄으로 물드는 하나인데 이번 곡으로 아미행이 될 것 같다. 웃음의 방탄 신곡 작은 것을 위한 시, Boys with luv 티저 한 장면이..

[종료] 가수KCM x 하이디마켓 #앤드류앤코그루밍 제품 할인대잔치(~9/하나5) 볼까요 [내부링크]

가수 KCM x하이디 마켓 #앤드류&컴퍼니 글밍 제품의 할인 대회 오픈(~9/하나에 5) > 많은 여성 고객을 위한 제품을 오픈하면, 많은 남성 분들이 그동안 요청이 많았는데, 사실 제가 남성이 아니기 때문에..

[한국두뇌건강진흥원] 보통 겪는 건망증과 기억력 감퇴. 알아봐요 [내부링크]

[한국두뇌건강진흥원] 기억나지 않아. 잊었다는 것은 거짓 내용이었어. 우리는 기억하지 못한다. 또는 잊어버렸다는 이야기를 많이 한다.그러나 기억나지 않는다는 것은 자신을 잊었다는 스토리는 논리적으로 잘못..

암수살인 후기 및 결내용에 대해 좋네요 [내부링크]

> 자웅 살인(20하나 8. 하나 0.03), 김태균(감독)/김윤석/주지훈/ 진 성규/문정희 범죄/드라마/하나에 5세 관람가/하나하나 0분 > > 이 10월 3개 개봉한 영화<자웅 살인>가 이틀 만에 관객 수 66만명을 모읐 슴니..

[차이자신 케이블스] China 기밀문서 폭로.. 이야~~ [내부링크]

'차이본인 케이블스(China Cables)'는 #국제탐사보도언론인협회(International Consortium of Investigative Journalists, ICIJ)가 입수한 China 정부의 극비 문서를 바탕으로 China 신장위구르 자치구의 영토 위..

홀로서 영어 공부하기 시리즈 #3 애기니메이션으로 영어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평소날은 애니로 영어공부법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애니는 드라마나 영화에 비해 간단한 단어를 사용하고 프로 성우가 또렷한 발음으로 이야기하기 때문에 다른 미디어에 비해 이해하기 쉬운 편입니..

파주 운정 나쁘지않아무간호학원 KBS 세상에서 제1 예쁜 내 딸 유선 51회 52 정보 [내부링크]

#경력단절여성 #단자녀 #주부재취업 #육아퇴사 #재취업 #정년취업 #정년재취업 #중노년재취업 #중노년재취업 #실버취업 #실버재취업 #세상에서제일예쁜딸 #유선 #KBS드라마 #육아육아휴직 #실버재취업 #세젤예능 #..

조은정 아자신운서 소지섭 열아이 몸매 확인 [내부링크]

[조은정 아나운서 소지섭 열린애 몸매] 나이, 집안, 학력차이, 성형전] > 오한시 조은정 아나운서와 배우 소지섭이 열애설 기사가 났어요. 현재 열명의 아이를 인정하고 있으며, 일년전에 아내의 소음을 만난다고..

편도결석수술비용 대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당일 중에 치료 가능한 연세대학교 이비인후과입니다.우리는 인생을 살면서 많은 사람들을 만나서 기쁘지 않아요. 그 많은 사람들 중에서 입냄새가 나쁘지 않은 사람을 만나면, 비록 자기가 입냄새..

대구죽전안과 녹내장의 조기발 ~처럼 [내부링크]

> 특별한 증상이 없어 방치할 확률이 매우 높고 일정시기가 지나면 실명위기에 이를 수 있어 현대인의 주요 안질환이기도 합니다.죽전안과에서는 녹내장의 조기발견을 돕는 Optical Coherence Tomography, OCT 장..

첫2.3첫 다음카페 첫2시 인기글 좋구만 [내부링크]

제목:나의 1에 개봉되는 영화_출처 여성 시대 예기: > > > > +예고편 링크 멘트 반응: - 홍보를 한 지 꽤 됐는데 요즘에 하는 거구나 자신감!! -벌써 예매하는 게 기대돼. -재미있겠다. 에드스크레인 오랜만에..

각 분야별 병원별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성을 다하는 이대 서희 부동산입니다. 뭐니뭐니해도 건강이 최고입니다.~갑자기 아프신 경우 최고전문의에게 찾아뵙고 싶은데 병원에서 어느 분이 최고인지 각 분야별 전문명의가 있을 텐데... 막상..

#제주도여행 : #겹겹의미도, #치치퐁, #인공위 이야… [내부링크]

> # 첩첩 방 안 > > 혜림 언니가 자기랑 영다이는 빵을 먹으러 제주도에 간 것 아니냐고 하던데 어떻게 알았어? 정말 거의 많다 하나 1 3빵 한 것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0하나 9083개 시작은 중층..

Sondia 어른 손디아 듣기 나 좋은정보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거의 매일 목요일이다. 기일 마감을 잡고 일주일이 자신감이 흘렀다니, 나는 점점 더 빨리 먹는다는 말이 실감납니다.제가 어디선가 들어본 것 중에 제가 맞서려고 하면 제가 힘들다고 들은 적..

연극 잇츠 홈쇼핑 주식회사 후기(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니입니다! 오항상 그랬던 것처럼은 2018년 요니 커플을 포복절도시킨 코미디 연극이 세로프게캬스팅과 내용을 갖고 돌아왔다고 해서 봤어요.올해도 요니커플을 웃게만들었을까요??? 그 공연은 바로~..

넷플릭스 영화 순위 (2020 알아봐요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 바보입니다. 차이나 폐렴으로 요즘 말이 많아요. 가끔은 국내여행같은거 빼면.. 집에서 영화보기에 바쁜 요즘입니다. 저희집에는 TV가 없어서 넷플 위주로만 봐요? TMI라서 요즘 영화나 드라마 '..

후발성백내장, 레 짱이네 [내부링크]

> 백내장은 국내의 입원율 1위에 이를 정도로 가장 많이 발병하지 않는 질환입니다. 4~50대의 다음의 노화가 진행되면서 눈 속 수정체가 혼탁하고 뿌옇게 보이는 등 시력 저하를 초래하게 됩니다. > 발병 초기에..

몸에 좋은 식품보다 봅시다 [내부링크]

물론 몸에 좋은 소식은 소중할 것이다.하지만 내용이네요~ 우리 몸에 중요한 물! 이 물을 잘 마셔야 건강하대요.유기농 야채수로 건강을 지킵시다 거의 매일 몸에 좋은 소의 맛있는 야채가 도착했습니다.유기농 재..

CJ대한통운 택배조회 "오도착" 처소음보네요 이야~~ [내부링크]

> > 지난해 말 11번가 해외 직구 데이 때 쿠폰 적용하고 GNC라이코펭 30mg 60정 2개를 해외 직구로 구입했다.라이코펜의 효능은 잘 모르지만 아버지 건강식품으로 잘 보여 구입했다. > > 해외직구 건..

어깨통증이 생기는 다양한 이유 ( 확인 [내부링크]

> 어깨의 통증이 생기는 여러가지 이유(회전 군 게 파열, 오십견, 석회화 건염) 어깨는 우리 몸에서 유학이나처럼 360도 회전이 가능한 관절이며 하루 3000회 이상 사용하는 부위 이프니다니다. 따라서 다른 관..

백내장 수술 후 짝눈안경으로 볼까요 [내부링크]

백내장 수술 후 짝눈 안경으로 어지럽지 않은 부동시 안경 처방 , 대전 부동시(부등시)전문 안경점 60대 초반의 중등도 이상의 근시를 가지고 있는 여성 고객이 백내장 수술을 했어요 한쪽 눈만 백내장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