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dong의 등록된 링크

 9do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31건입니다.

김재중 코로나 [내부링크]

김재중 코로나 거짓말 오늘은 만우절!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재미있는 거짓말로 놀라게 하는 일들이 많은데요. 연예인들도 마찬가지죠! 하지만 오늘 전 동방신기 맴버 김재중씨가 조금 도를 지나친 거짓말로 많은..

남현희 남편 [내부링크]

남현희 남편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금 색다른 포스팅을 준비해봤습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바로 대한민국 펜싱여제 남현희 전 국가대표의 소식인데요. 2019년에 은퇴해 많은 이들에게 아쉬움을 전했던 남현희가 3월..

온라인 개학 [내부링크]

온라인 개학 안녕하세요. 날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인해 이슈들이 생기고 있는 상황에서 오늘은 청소년들의 온라인 개학에 관한 뜨거운 이슈가 있어 소개하려 합니다. 세 차례 개학일을 연기했던 교육부가 더 이상..

긴급재난 지원금 [내부링크]

긴급재난 지원금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부에서 발표한 긴급재난지원금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 합니다. 당초 각 지자체 단위에서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재난지원금을 주고 있는 상황에서 이번에는 정부..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로나 예방 활동의 일환인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코로나로 전 세계가 혼돈에 빠져있는 시간이 점점 길어지고 있는 상황..

갤럭시 A90 스펙 [내부링크]

갤럭시 A90 스펙 안녕하세요. 바야흐로 스마트폰의 전성시대에서 이제는 5G가 선두 하는 세상이 왔는데요. 하지만 이제까지 5G는 최신형 플래그쉽에서만 사용 가능한 타이틀이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삼성에서 보..

스팀게임 추천 할인_3월4주차 [내부링크]

스팀게임 추천 할인_3월4주차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금 색다른 포스팅을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스팀 게임에 대한 소식인데요. 컴퓨터 업그레이드를 하면서 요즘 스팀 게임이 빠져있다 보니 이런 포스팅을 하게 되..

라이젠 3700x 언박싱(3500x 비교) [내부링크]

라이젠 3700x 언박싱(3500x 비교) 안녕하세요. 오늘도 쏠쏠한 정보를 가져온 9dong입니다. 오늘은 가져온 소식은 AMD 라이젠 3700x의 개봉기와 3500x와 성능 비교 테스트를 해보려 합니다. 각 세대의 가성비 갑인..

KF94마스크 재사용 방법 [내부링크]

KF94 마스크 재사용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도 유용한 정보를 가져온 9dong입니다. 오늘은 제가 가져온 정보는 정말 요즘에 딱 필요한 정보인데요. 바로 KF94 마스크 재사용 방법입니다. 정부는 그동안 마스크 공..

대구 요양병원 코로나 감염 [내부링크]

대구 요양병원 코로나 감염 안녕하세요. 하루하루 코로나 바이러스로 힘든 시간 잘 버티고 계신가요?? 시간이 지나면서 점차 줄어드는 확진자 수로 조금씩은 안도하고 있을 찰나.. 또 한 번 안 좋은 소식이 들려왔..

카니발 풀체인지 출시일 [내부링크]

카니발 풀체인지 출시일 안녕하세요. 오늘도 발 빠르게 신차소식을 가져온 9dong입니다. 오늘 제가 가져온 신차는 바로 카니발 풀체인지입니다. 일전에 한번 소개드린 적 있었지만 오늘은 좀 더 디테일한 사진을..

아반떼 풀체인지 출시일 [내부링크]

아반떼 풀체인지 출시일 안녕하세요. 오늘도 역시나 발 빠른 게 소식을 전하는 9dong입니다. 오늘은 일전에 출시 예정인 아반떼 풀체인지 소식을 전했었죠!!!? 그런데 바로 오늘 새벽 아반떼 풀체인지 티저 영상이..

갤럭시 RTX2070 SUPER 후기(1660SUPER 비교) [내부링크]

갤럭시 RTX2070 SUPER 후기(1660 SUPER 비교) 안녕하세요!! 오늘도 역시나 알고 있으면 유용한 정보를 가지고 온 9dong입니다. 오늘 제가 가져온 소식은 바로 갤럭시 RTX2070 SUPER 언박싱 및 GTX 1660 SUPER 제품..

제네시스 G80 풀체인지 가격 [내부링크]

제네시스 G80 풀체인지 가격 안녕하세요. 오늘도 역시나 한발 빠른 소식으로 찾아온 9dong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신차소식은 바로 제네시스 G80 풀체인지 소식입니다. 제네시스 G80 풀체인지는 제네시스 BH, 제네..

2020 링컨 에비에이터 가격 [내부링크]

2020 링컨 에비에이터 가격 안녕하세요. 오늘도 역시나 신차소식을 가져온 9dong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자동차는 2020 링컨 에비에이터입니다. 포드의 럭셔리 브랜드 링컨이 드디어 2020 링컨 에비에이터를 출시한..

폭스바겐 아테온 가격 [내부링크]

폭스바겐 아테온 가격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자동차 포스팅으로 돌아온 9dong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자동차는 바로 폭스바겐 아테온인데요. 수입차 베스트셀링 1위 모델로 당당히 그 가치를 입증하고 있는 폭스바..

코로나 바이러스 증상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 증상 안녕하세요. 다들 잘 계신가요?? 첫인사를 이렇게 한다는 게 참 씁쓸하네요.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엄청난 속도로 확진자가 늘어나고 있는 상황인데요. 코로나 바이러스 최대 발생지..

그래픽카드 성능 테스트(3D MARK) [내부링크]

그래픽카드 성능 테스트(3D MARK)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 시간에 이어서 그래픽카드 성능 테스트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늘 테스트하는 프로그램은 3D MARK라는 프로그램입니다. 뭐 아시는 분들은 이..

컴퓨터 조립방법 A~Z까지 [내부링크]

컴퓨터 조립방법 A~Z까지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인사드리게 됐네요. 오늘 제가 소개드릴 내용은 컴퓨터 조립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 합니다. 사실 얼마 전 5년 만에 컴퓨터를 업그레이드를 했습니다. 말이..

그래픽카드 교체방법(gtx 1660Super언박싱) [내부링크]

그래픽카드 교체방법(gtx 1660Super언박싱) 안녕하세요!? 드디어~! 제가 그래픽카드를 바꾸는 날이 왔습니다. 하하하! 그동안 gtx 960으로 잘 버텨왔지만 이제 보낼 때가 된 것 같아 가성비 갑! 지포스 gtx 1660 S..

갤럭시 버즈 플러스 가격 스펙 모든정보! [내부링크]

갤럭시 버즈 플러스 가격 스펙 모든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갤럭시 버즈 플러스 가격, 스펙 모든 정보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하는데요. 얼마 전 삼성 언팩 행사에서 갤럭시 S20, 갤럭시 Z플립, 갤럭시 버..

비타민e의 효능과 음식 [내부링크]

비타민e의 효능과 음식 안녕하세요. 오늘은 건강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 합니다. 오늘 제가 소개드릴 것은 바로 영양소 중에서도 강력한 항산화 물질로 꼽히는 비타민e의 효능과 음식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

갤럭시 S20 출시일 스펙 가격 [내부링크]

갤럭시 S20 출시일, 스펙, 가격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마트폰 포스팅을 준비해봤답니다. 휴대폰계의 큰손! 삼성 갤럭시가 드디어 새로운 플래그십 갤럭시 S20을 출시한다는 소식을 전했는데요. 사실 갤럭시 S10 시..

손목터널증후군 치료법,증상 [내부링크]

손목터널증후군 치료법, 증상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대인들이 많이 겪고 있는 질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 합니다. 오늘의 질병은 바로 손목터널증후군인데요. 예전에는 50~60대 여성들에게 많이 나타나..

갤럭시 폴드2 가격, 출시일 [내부링크]

갤럭시 폴드2(갤럭시Z 플립) 가격, 출시일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알아두면 유용한 정보를 가져온 9dong입니다. 오늘 제가 가져온 소식은 스마트폰 관련 소식이랍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폴더블 스마트폰 하..

람보르기니 우루스 가격 제원 [내부링크]

람보르기니 우루스 가격 제원 안녕하세요. 오늘도 자동차 소식을 가져온 9dong입니다. 오늘은 남성들의 드림카로 뽑히는 람보르기니! 그 람보르기니 중에서도 슈퍼 SUV로 자랑하고 있는 람보르기니 우루스에 대해..

스트레스 해소에 좋은 음식 BEST5 [내부링크]

스트레스 해소에 좋은 음식 BEST 5 안녕하세요. 오늘도 역시나 알아두면 좋은 지식을 가져온 9dong입니다. 오늘 제가 가져온 내용은 바로! 스트레스 해소에 좋은 음식 BEST 5!!인데요. 어른들은 사회생활에 스트레..

테슬라 모델3 보조금, 가격 [내부링크]

테슬라 모델3 보조금, 가격 안녕하세요. 요즘 출시되고 있는 자동차들의 파워트레인을 보면 확실히 하이브리드나 전기자동차가 많이 추가되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전기차 중에서도 전 세계적으로 최고..

싼타페 페이스리프트 출시, 제원 [내부링크]

싼타페 페이스리프트 출시, 제원 안녕하세요. 오늘도 역시나 발 빠르게 신차소식을 가져온 9dong입니다. 오늘 제가 가져온 신차소식은 바로 대한민국 중현 SUV의 자존심 현대 싼타페 페이스리프트 소식입니다. 2월..

쏘렌토 풀체인지 가격 [내부링크]

쏘렌토 풀체인지 가격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디어 출시일이 확정이 난 쏘렌토 풀체인지를 포스팅하려 합니다. 일전에 쏘렌토 풀체인지의 개발 소식을 전해드린지 6개월 만이네요. 그사이 쏘렌토 풀체인지의 많은..

애스턴마틴 DBX 국내 출시 [내부링크]

애스턴마틴 DBX 국내 출시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자동차 소식을 가져온 9dong입니다. 오늘 제가 가져온 자동차는 영국의 자존심! 애스턴마틴의 최초 SUV 모델 애스턴마틴 DBX 모델입니다. 영국의 고급 수제 스포츠..

명절 선물세트 추천_송로버섯(트러플) [내부링크]

명절 선물세트 추천 - 송로버섯(트러플) 안녕하세요. 다음 주면 설 명절이 다가오고 있는 상황에서 다들 준비는 잘하고 계신가요?? 저 역시 이번 명절에는 어떤 선물을 할까 고민하고 있답니다. 어릴 땐 아무 생각..

인제 빙어축제 2020 기간, 일정 [내부링크]

인제 빙어축제 2020 안녕하세요. 점점 추워지는 겨울!! 겨울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게 바로 겨울축제가 있죠. 겨울축제 중에서도 아주 유~~ 명한 인제 빙어축제 2020이 열린다는 소식이 있어 이렇게 발 빠르게 그..

롤 배치고사 잘 보는 법! [내부링크]

롤 배치고사 잘 보는 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며칠 전 롤 시즌10이 드디어 시작이 됐습니다. 모든 분들이 지금 롤 배치고사 준비 중이시죠??ㅎ 저 역시 롤 시즌10 배치고사 보느라 정신이 없는데요..

롤 아펠리오스 룬, 아이템 공략 [내부링크]

롤 시즌10 아펠리오스 룬, 아이템 공략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롤 공략을 해볼까 합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롤 시즌10! 바텀 라인에서 엄청난 위력을 발휘하고 있는 신챔프 아펠리오스입니다. 무려 5가지 무..

하이원리조트 맛집_구공탄구이(9092) [내부링크]

하이원리조트 맛집_구공탄 구이(9092)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하이원리조트 근처 맛집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보려 합니다. 올해로 보드를 탄지 10년째! 아내와 함께 탄 시간도 올해로 3년째랍..

32인치 듀얼 모니터암 추천_MV-G100 [내부링크]

32인치 듀얼 모니터 암 추천_MV-G100 안녕하세요. 얼마 전 듀얼 모니터로 바꾸면서 책상 공간을 좀 더 넓게 활용하고자 듀얼 모니터 암을 구매를 했답니다. 막상 써보니 왜 이걸 이제 샀는지…. 진작에 쓸..

바디로션 추천-더바디샵 화이트 머스크 [내부링크]

바디로션 추천-더바디샵 화이트 머스크 안녕하세요. 점점 추워지는 날씨 때문에 롱 패딩으로 꽁꽁 둘러매고 계신가요? ㅎㅎ 저 역시 이번 겨울 롱 패딩 하나로 잘 버텨나가고 있는 중이랍니다. 오늘은 이런 추운..

서울 송파구 맛집_한아람 [내부링크]

서울 송파구 소고기 맛집_한아람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송파구 소고기 맛집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얼마 전 서울에서 모임이 있어 알게 된 이곳 한아람! 감히 말하지만 인생 소고기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한국 야쿠르트hy2782_미세먼지 프로바이오틱스 [내부링크]

한국 야쿠르트hy2782_미세먼지 프로바이오틱스 안녕하세요. 연말 연일 회식으로 포스팅 못 하다 새해 첫날! 드디어 포스팅하는 9dong입니다. 새해 첫날!! 제가 가져온 소식은 미세먼지에 대한 소식이랍니다. 미세..

아이폰11pro vs 갤럭시 [내부링크]

아이폰11프로(pro) vs 갤럭시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가져온 정보는 바로 아이폰11프로(pro)에 대한 내용입니다. 그냥 아이폰 정보만 가져오면 좀 그렇잖아요? 그래서 경쟁사인 삼성 갤럭시와 비교를 해보는 시간..

게이밍 모니터 추천 - 래안텍 BLAZE (한성 모니터 비교) [내부링크]

게이밍 모니터 추천 - 래안텍 BLAZE (한성 모니터 비교)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하는 9dong입니다. 연말이 되면서 여기저기 송년회 자리로 하루하루가 술에 절어있답니다. 다른 분들도 마찬가지 시죠??..

실손보험료 인상!? [내부링크]

실손보험료 인상!? 안녕하세요. 오늘은 실손보험료에 대한 포스팅을 가져왔답니다. 우리나라는 세계 다른 나라보다 의료지원이 참 잘 돼 있는 데요. 웬만한 질병은 국민건강보험에서 지원을 해주고, 보험사 가입을..

평창 송어축제 2020 [내부링크]

평창 송어축제 2020 안녕하세요. 12월 중순이 넘어가면서 여기저기서 축제소식이 들리고 있답니다. 그래서 오늘도 역시나! 가볼 만한 축제소식을 가져왔는데요. 오늘 소개할 축제는 바로 한국 유망축제로 선정된..

김연경 베스트레프트상 수상 [내부링크]

김연경선수 베스트레프트 공격수상 수상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 여자배구 여제 김연경 선수의 소식을 가져왔답니다. 이번 클럽 세계선수권 대회에서 '베스트 레프트 공격수' 상을 받으면서 여자배구 주요 클..

롤 시즌10 진 룬, 아이템 공략 [내부링크]

롤 시즌10 진 룬, 아이템 공략 안녕하세요. 오늘은 롤 시즌10 진 룬, 아이템 공략을 해볼까 합니다. 오랜만에 롤 포스팅이군요! 하하 시즌이 새롭게 시작되면 많은 점이 변경됐습니다. 개인적으로 원딜을 자주 하..

국민연금 수령액 인상 [내부링크]

국민연금 수령액 인상!?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민연금에 대해서 알려드릴 부분이 있어서 이렇게 포스팅해봅니다. 내년 2020년에는 국민연금 수령액 인상된다고 발표가 됐는데요. 왜 국민연금 수령액이 인상됐는지..

무선 이어폰 추천 - 에어팟프로 [내부링크]

무선 이어폰 추천 - 에어팟프로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IT제품 소개를 할까 합니다. 주인공은 바로 얼마 전 출시된 에어팟 프로! 사실 일전에 QCY-T3를 소개하면서 에어팟과 비교를 많이 했었죠. 그때까지만..

담양 산타축제 2019 [내부링크]

담양 산타축제 2019 안녕하세요. 날씨가 점점 추워지는 이맘때면 거리에는 캐럴이 끊이질 않죠. 그리고 어김없이 여기저기서 축제소식 전해지고 있는 데요. 그래서 오늘은 겨울 대표 축제! 담양 산타축제 2019 소..

대구앞산맛집-산토리니 [내부링크]

대구앞산맛집-산토리니 안녕하세요. 점점 추워지는 날씨 탓에 다들 집에서 웅크리고 계시는가요? 저 역시 결혼하고 나서부터는 밖에 나가는 일보다는 집에 있는 날이 많이 지고 있는 데요. 그렇다고 종일 집에만..

심근경색 초기증상 [내부링크]

심근경색 초기증상 안녕하세요. 오늘도 역시나 질환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 합니다. 특히나 요즘처럼 갑작스럽게 추워지는 날이면 어김없이 나타나는 혈관계 질환! 그중에서도 사망률도 상당히 높아 특..

독감 예방접종 [내부링크]

독감 예방접종, 증상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하려 합니다. 하하하. 오늘 제가 가져온 소식은 바로 독감에 대한 정보입니다. 요즘처럼 일교차가 심하다거나 겨울이 오게 되면 감기나 독감에 취약할 수 있..

당뇨 초기증상 [내부링크]

당뇨 초기증상 안녕하세요.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습니다. 다들 건강은 잘 챙기고 있는지 궁금하네요. 오늘은 그래서 건강에 관련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오늘 제가 가져온 포스팅은 바로 당뇨 초기증상에..

제네시스 GV70 가격,제원,예상도 [내부링크]

제네시스 GV70 가격, 제원, 예상도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출시예정 자동차 소식을 가져온 9DONG입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바로 제네시스 GV70입니다. GV80의 동생격으로 사이즈 역시 거진 투산급으로 나온다는 말이..

보성 차밭 빛축제2020 가는길, 일정 [내부링크]

보성 차밭 빛축제2020 가는길, 일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축제소식을 가져온 9dong입니다. 한동안 가볼 만한 축제소식이 별로 없어 포스팅을 못 했는데, 오늘! 때마침 가볼 만한 축제가 보여서 소개해 드리려 합..

나이키 운동화 추천_나이키 제이크루 킬샷2 언박싱 [내부링크]

나이키 운동화 추천_나이키 제이크루 킬샷2 안녕하세요!! 오늘은 생일선물로 받은 나이키 운동화 - 나이키 제이크루 킬샷2 운동화를 포스팅 하려 합니다. 너무 예뻐서 여러분들께도 이렇게 포스팅으로나마 추천해..

보드게임 추천-루미큐브 클래식 게임방법 [내부링크]

보드게임 추천 - 루미큐브 클래식 게임방법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하는듯합니다. 요즘 일이 너무 바빠 정신이 없네요. 자자~! 오늘 오랜만에 제가 준비한 포스팅은 바로 보드게임 추천입니다. 확실히..

아반떼 풀체인지 cn7 예상도 [내부링크]

아반떼 풀체인지 cn7 예상도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가져온 소식은 바로 아반떼 풀체인 cn7의 소식입니다. 최근 현대 아반떼는 과감한 페이스리프트를 통해 헤드램프를 파격적으로 변경했지만 예상과 달리 성적부..

대전 둔산동 맛집-북하라인디아 [내부링크]

[대전 둔산동 맛집] 북하라인디아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내 돈 주고 사 먹은 맛집 포스팅을 하려 합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바로 대전 동구 둔산동에 위치한 북하라인디아라는 집인데요. 이곳은 인도음식 전..

XM3 인스파이어 가격, 제원 [내부링크]

르노삼성 XM3 인스파이어 가격, 제원 안녕하세요. 오늘도 역시나 출시를 기다리고 있는 신차정보를 가져온 9DONG 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차는 바로 2020년 상반기 치열한 국내 SUV 시장의 주인공 자리를 넘..

삼성공기청정기 추천 [내부링크]

공기청정기 추천(삼성 무풍큐브 공기청정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공기청정기 추천 포스팅을 하려 합니다. 바야흐로 미세먼지, 초미세 먼지에 제대로 숨을 쉴 수 없는 나날을 보내는 현 시국!! 예전에는 컴퓨터 없..

가을 나들이 추천 - 수다사 [내부링크]

가을 나들이 추천 - 수다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하게 됐네요. 가을이 되면서 점점 나태해지고 있답니다. 이럴 때일 수록 초심을 잊지 말고!! 힘내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하하.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내..

아우디 A6 풀체인지 [내부링크]

아우디 A6 풀체인지 출시일, 가격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하네요. 요즘 너무 일이 바빠 글 적을 시간이 너무 모자랍니다. 죄송죄송…. 자! 오늘 제가 들고온 소식은 바로 아우디 A6 풀체인지 입니다...

2020카니발 풀체인지 예상도 [내부링크]

카니발 풀체인지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자동차 소식을 가져온 9dong 입니다. 오늘은 주인공은 바로 카니발! 대한민국 미니밴의 자존심이죠. 2014년 3세대 출시 후 7년 만에 4세대가 풀체인지로 나온다고 하는 데요..

대구근교 나들이_리틀포레스트 촬영지 [내부링크]

대구근교나들이_리틀포레스트 촬영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에 사는 저희 부부가 근교 나들이 다녀왔는데, 그곳을 소개하려 합니다. 그곳은 바로 군위에 있는 리틀포레스트 촬영지인데요!? 사람도 붐비지 않고..

서울 빛초롱축제 2019 [내부링크]

서울빛초롱축제2019 기간, 가는길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음 주에 열릴 축제 중! 가볼 만한 축제를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서울빛초롱축제2019 입니다! 매년 청계천 일대에서 끊임..

제네시스 GV80 가격, 제원 [내부링크]

제네시스 GV80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출시 예정 자동차를 다뤄보려 합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이제 1달 안으로 출시를 예정 중인 현대 제네시스 GV80!! 현대차그룹의 고급브랜드 제네시스가 처음으로 SUV 모..

인바디 체중계 추천(샤오미) [내부링크]

인바디 체중계 추천(샤오미)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언박싱 포스팅을 하려 합니다. 오늘은 소개해드릴 녀석은 바로 인바디 체중계의 갑!! 샤오미 체중계를 소개하려 합니다. 현재 시중에는 다양한 인바디..

[부산맛집] 초필살 돼지구이! 강추! [내부링크]

[부산맛집] 초필살 돼지구이! 강추! 안녕하세요!! 날씨도 점점 쌀쌀해져 가고 있는 가을입니다. 이럴 때 딱 놀러 가기 좋은 날씨이지 않나요?? 그래서 저희 부부도 갑자기 떠난 당일치기 부산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마산국화축제 2019 [내부링크]

마산국화축제 2019 기간, 입장료, 일정, 주차장 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축제소식을 전할까 합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바로 마산국화축제!! 바야흐로 10월 중순이 지나면서 코스모스, 국화 등 다양한 꽃..

투싼 풀체인지 예상도 [내부링크]

투싼 풀체인지 예상도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자동차 포스팅을 하려 합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바로 현대 투싼!! 이번 신형 투싼은 5년 만에 이뤄지는 풀체인지인데요. 4세대 투싼 풀체인지의 프로젝트 이름..

K5 풀체인지 예상도 [내부링크]

K5 풀체인지 예상도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신차소식을 전해드릴까 합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K5 풀체인지(K5 DL3)!! 기아자동차의 주력모델 중 하나인 K5가 드디어 풀체인지로 출시 하는 데요. 벌써부터 엄..

포항 가볼만한 곳 - Leaf on Leaf [내부링크]

포항 가볼만한 곳 - Leaf on Leaf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항의 마지막 코스를 장식할! 포항에서 가볼만한 곳 Leaf on Leaf 카페입니다. 포항까지 와서 무슨카페를 소개해?? 라고 말씀하실 수 있으시겠지만 그냥 카..

포항숙소추천_Place302 (에어비앤비) [내부링크]

포항숙소추천_Place302 (에어비앤비) 안녕하세요. 일전에 포항 맛집 포스팅에 이어 오늘은 포항 숙소를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저희 부부는 대구에 살고 있어 포항을 자주 찾곤 하는데 그럴 때마다 펜션을 잡기에..

[포항 맛집] 마라도횟집 - 물회맛집! [내부링크]

[포항 맛집] 마라도횟집 - 물회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항 맛집 투어 2탄!! 포항까지 왔는데 포항에서 소문난 음식 맛보곤 가야 하겠죠?? 그래서 수소문해서 찾은 이 집!! 바로 마라도 회식당 입니다. 전국적으..

서울억새축제2019일정, 가는길, 주차 [내부링크]

2019 서울억새축제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축제소식을 전할까 해서 포스팅합니다. 이제 무더운 여름은 지나가고 시원한 가을이 왔잖아요?? 여러분들은 가을 하면 뭐가 떠오르시나요?? 가장 대표적인 건 바로..

갤럭시워치 액티브2 언박싱 [내부링크]

갤럭시워치 액티브2 언박싱 안녕하세요. 오늘은 갤럭시워치 액티브2 언박싱을 해보려합니다. 그리고 간단하게 갤럭시워치와 비교하는 시간도 가져보겠습니다. 참고로 제가 사용하고 있는 건 갤럭시워치! 그리고 이..

분양가 상한제란? [내부링크]

분양가 상한제란? 장,단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분양가 상한제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 합니다. 솔직히 저 또한 아직 신혼집을 전세로 살고있는 입자에서 나온 분양가 상한제이기 때문에 향후 부동산판도가 어떻게 변..

[포항맛집] 건널목을 아시나요? [내부링크]

[포항맛집] 영일대맛집 건널목을 아시나요?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오늘은 맛집 포스팅을 하려 합니다. 아실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는 제 돈으로 직접 사 먹은 후기랍니다. 지극히 주관적인 면이 있다는 점!! 하지만..

롤 시즌9 블라디미르 룬 [내부링크]

롤 시즌9 블라디미르 룬, 아이템 공략 안녕하세요. 오늘은 롤 시즌9 블라디미르 룬, 아이템 공략을 해볼까 합니다. 초창기 챔피언인 블라디미르는 리메이크도 되면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챔피언 중 하나죠! 하지..

코코넛워터 효능 [내부링크]

코코넛워터 효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코넛워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 합니다. 여러 방송 매체에서 코코넛워터에대한 방송이 나오면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가지고 있는 코코넛워터 인데요. 특히나 다..

롤 시즌9 잭스 룬 [내부링크]

롤 시즌9 잭스 룬 안녕하세요. 오늘은 롤 시즌9 잭스 룬, 아이템 공략을 해볼까 합니다. 롤 역사상 아주 초반에 나온 챔피언 중 하나인 잭스는 무기의 달인이라는 컨샙으로 나왔답니다. 그래서일까요?? 초반부터..

할리스커피 바닐라딜라이트 스틱 리뷰 [내부링크]

할리스커피 바닐라딜라이트 스틱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 전 할리스커피에서 1+1이벤트로 유명해진 바닐라딜라이트 스틱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굳이 이벤트로 유명해진 건 아닌 바닐라딜라이트! 좋아하는..

휘태커 아데산야 [내부링크]

휘태커 vs 아데산야 휘태커 vs 아데산야 하일라이트 1라운드, 이스라엘 아데산야(30, 나이지리아)가 터뜨린 왼손 카운터 훅에 로버트 휘태커(28, 호주)는 눈이 풀린 채 쓰러졌습니다. 주먹 한 방이면 경기가 끝날..

쇼메이커(ShowMaker) 그는누구? [내부링크]

담원 쇼메이커(ShowMaker) 그는누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담원 쇼메이커(ShowMaker)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이미 LCK에서 많은 매드무비와 압도적인 모습을 나타내 새로운 미드 최강자가 나타났다고 많은 분들..

롤 시즌9 탈론 룬 [내부링크]

롤 시즌9 탈론 룬, 아이템 공략 안녕하세요. 오늘은 롤 시즌9 탈론 룬, 아이템 공략을 해볼까 합니다. 미드에서 꾸준히 1티어 자리를 잡고 있는 탈론!! 조금만 연습하면 브실골 구간을 제일 빨리 탈출할 수 있다고..

롤 시즌9 미스포츈 룬 [내부링크]

롤 시즌9 미스포츈 룬, 아이템 공략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롤 포스팅을 하려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챔피언은 바로 롤 시즌9 미스포츈 입니다. 저번에도 한번 소개해 드린 적이 있지만 오늘은 요즘 가장..

무선물걸레청소기 추천(샤오미) [내부링크]

무선물걸레청소기 추천(샤오미)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언박싱을 한번 해보려 합니다. 주인공은 바로 무선물걸레청소기 가격대성능비 중 최고로 알려진 샤오미 무선물걸레청소기입니다. 신혼집들이 선물로..

미강유 크림, 효능 [내부링크]

미강유 크림, 효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강유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 합니다. 예전에는 일반적으로 공업용, 식용, 약용 등 다양하게 사용되는 줄만 알았던 미강유는 어떤 효능 있는지 잘 몰라 사람들에..

나코마유크림 효능 [내부링크]

나코마유크림 효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코마유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 합니다. 저도 처음에 마유가 뭐지? 했었는데 알아보니 말의 기름이라고 하더군요. 말의 기름? 이게 왜? 했습니다. 하지만..

새싹귀리분말 효능 [내부링크]

새싹귀리분말 효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장윤정 씨가 복용하고 다이어트에 성공한 것으로 유명해진 새싹귀리 분말을 소개하려 합니다. 세계 10대 슈퍼푸드에도 포함되어 있는 새싹귀리 분말은 곡물 중에서 유..

달맞이꽃종자유 효능 [내부링크]

달맞이꽃종자유 효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건강에 좋다는 오일로 소문나있는 대세오일 달맞이꽃종자유에 대해서 포스팅하려 합니다. 요즘 대세오일이라고 하면 코코넛 오일, 아보카도 오일, 크릴오일 그리고..

프로폴리스 효능 [내부링크]

프로폴리스 효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핫한 프로폴리스의 효능, 복용법, 부작용에대해서 포스팅하려 합니다. 고대부터 벌집에 포함되어있는 프로폴리스에 대해 의학적 효과를 기록하고 있는 데요. 고대 이집트..

롤 시즌9 루시안 룬 [내부링크]

롤 시즌9 루시안 룬, 아이템 공략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롤 챔피언 공략 포스팅을 올립니다. 오늘 주인공은 바로 롤 시즌9 루시안입니다. 루시안의 룬, 아이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 하는 데요...

여우티 효능 [내부링크]

여우티 효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우티의 효능, 부작용, 먹는 방법 등에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 합니다. 일명 붓기차로 유명한 여우티는 많은 여성분들이 찾고있는 차라고 합니다. 저도 제 와이프가 먹기..

크릴오일 효능 [내부링크]

크릴오일 효능, 부작용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가장 핫한 크릴오일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 합니다. 매체에서 알려져 이미 많은 분께서 관심일 가지고 있는 크릴오일인데요. 요즘처럼 과로와 스트레..

한화와 함께하는 서울세계 불꽃축제 소식 [내부링크]

한화와 함께하는 서울세계 불꽃축제 소식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축제 포스팅을 하려 합니다. 그건 바로 한화와 함께하는 서울세계 불꽃축제 소식인데요!? 타 축제와는 차원이 다른 불꽃축제! 정말 군더더기..

무화과의 효능 [내부링크]

무화과의 효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매체에서 많이 알려진 무화과의 효능부터 고르는 법, 보관법, 먹는 방법 등 다양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 합니다. 많은 현대인이 과로와 스트레스로 심신이 지쳐있는..

구리 코스모스축제 [내부링크]

구리 코스모스축제 일정, 가수정보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축제 일정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어느덧 무더운 여름이 끝나고 9월도 슬슬 지나가고 있는 데요. 이맘때면 슬슬 코스모스가 올 만개하기 시작하죠. 그래서..

샤인머스켓 포도 먹는 법, 효능 [내부링크]

샤인머스켓 포도 먹는 법, 효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샤인머스켓이라는 포도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청포도계열의 샤인머스켓은 요즘에 와서야 우리나라에서 유명해졌지만 원산지 일본에서는 2006년부터 아주 인기..

아티초크 효능 [내부링크]

아티초크 효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티초크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 합니다. 근래에 티브이에서 방송돼 많은 분이 찾고 있는 아티초크, 요즘처럼 현대인들의 잦은 야근과 업무 스트레스는 만성피..

노니 효능 [내부링크]

노니 효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니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 합니다. 요즘처럼 바쁜 현대인들은 잦은 야근으로 만성피로에 젖어있고 또 그러다 보니 야식들 달고 살죠. 결국 몸의 균형은 무너지..

새싹보리 효능 [내부링크]

새싹보리 효능 안녕하세요. 요즘 많은 분이 건강에 대해서 많은 관심을 가지고 어떤 게 좋은지 많이들 찾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 제가 또 준비를 해봤습니다.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만 모아놓은 이..

화성연쇄살인사건 범인! [내부링크]

화성연쇄살인사건 범인 검거! 오늘은 속보로 알려드릴 내용이 있습니다! 바로 화성 연쇄살인 사건 용의자가 검거됐다는 소식인데요. 영화 '살인의 추억'의 소재로 많은 분이 관심을 가졌던 화성 연쇄 살인사건 범..

시서스가루 효능! [내부링크]

시서스가루 효능! 요즘 많은 분들의 공통적인 관심사는 아무래도 다이어트가 아닐까 합니다. 그런데 요즘 시스서 가루 효능이 다이어트에 좋다는 방송과 함께 많은 분들이 이 시서스가루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는..

뇌전증이란? [내부링크]

뇌전증이란? 안녕하세요. 오늘은 뇌전증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많은 분들이 뇌전증을 간질로 알고 있는 경우가 많은데요. 간질과 뇌전증은 똑같은 말입니다. 왜 뇌전이라 불리게 됐는지 그리고 뇌전증의 원인..

롤 시즌9 피즈 룬 [내부링크]

롤 시즌9 피즈 룬, 아이템 공략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 롤 시즌9 케이틀린 공략에 이어서 롤 시즌9 피즈 룬, 아이템 공략 포스팅을 하려 합니다. 케이틀린 공략은 아래에 링크해둘 테니 필요하시면 봐주세요...

대상포진 초기증상! [내부링크]

대상포진 초기증상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상포진 초기증상부터 전반적인 내용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 합니다. 요즘같이 일교차가 크거나 직장 내 스트레스 등에 의해서 면역력이 떨어지게 되면 대상포진에 노출..

볼보 S60 [내부링크]

볼보 S60 출시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볼보 S60에 대해서 포스팅하려 합니다. 요즘 들어 SUV 출시 소식만 줄줄이 나오는 상황에서 웬일로 세단 출시 정보가 나왔습니다. 그건 바로 볼보 S60!! 8년 만에 풀체인지..

롤 시즌9 케이틀린 룬 [내부링크]

롤 시즌9 케이틀린 룬, 아이템 공략 안녕하세요. 오늘은 롤 시즌9 케이틀린 룬, 아이템 공략을 써볼까 합니다. 케이틀린도 이즈리얼과 시비르가 너프되면서 간접버프를 받은 경우죠. 그리고 조금씩 조금씩 단계별..

보스웰리아 효능! [내부링크]

보스웰리아 효능 안녕하세요. 오늘도 역시나 유익한 정보를 조금이나마 공유해볼까 해서 이리저리 알아보던 도중 괜찮은 콘텐츠를 발견해서 소개할까 합니다. 그 이름은 바로 보스웰리아! 얼마 전 방송을 통해 많..

롤 시즌9 문도 룬, 아이템 공략(LCK 스피릿) [내부링크]

롤 시즌9 정글 문도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롤 포스팅을 하려 합니다. 오늘은 그동안 소개했던 원딜이 아닌 롤 시즌9 정글 문도를 소개할까 합니다. 탑에서 서식하던 문도가 갑자기 정글에?? 이번 패치 후 정글링에..

봉와직염 증상,원인! [내부링크]

봉와직염 증상,원인 모든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 폐암 초기증상 포스팅에 이어서 봉와직염 증상, 원인 등 봉와직염의 전반적인 내용을 포스팅하려 합니다. 먼저 지난번 폐암 포스팅은 아래에 링크시켜놓..

벤츠 CLS 400d 가격, 제원 [내부링크]

벤츠 CLS 400d 가격, 제원 정보 안녕하세요. 가을이 됐지만 날씨는 여전히 여름처럼 더운 날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특히 제가 사는 대구는 더 심해서 나날이 지쳐가네요! 그래서 오늘은 조금 신선한 포스팅을 하려..

[대구앞산맛집] 행운삼겹살 추천! [내부링크]

[대구앞산맛집] 행운삼겹살 추천!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참 이상하죠? 태풍 전에는 엄청나게 춥더니 태풍이 지나가니 오히려 더워졌습니다. 이런 날씨는 살아보면서 또 처음이네요. 이렇게 습한 날씨일수록 몸..

대구 찹쌀떡? 자인떡집! [내부링크]

대구 찹쌀떡? 대구 자인떡집! 안녕하세요!! 이제 곧 추석 명절이 다가오는 이 상황! 다들 추석 선물은 어떻게 하지? 하고 고민 많이 하시고 계실 것 같아요. 저도 마찬가지거든요! 오늘은 그래서 추석 선물로 딱!..

[대구맛집]들안길 양곱화 아시나요? [내부링크]

[대구맛집]들안길 양곱화 아시나요? 안녕하세요! 점점 날씨도 풀리고 구경 다니기 좋은 날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맛집 포스팅을 해보려 하는 데요. 지난번 수성못 팬아시아 포스팅에 이어서 오늘..

김철민 폐암, 초기증상 [내부링크]

김철민 폐암! 폐암 초기증상!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 방광염 포스팅에 이어 김철민 폐암, 폐암 초기 증상 등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우선 지난번 방광염 포스팅은 아래에 링크시켜 놓을 테니 필요하시면..

QCY T3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내부링크]

QCY T3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안녕하세요. 오늘은 QCY T3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합니다.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는 QCY 시리즈! 가성비 면에서 따라올 곳이 없다고 저는 확신하고 있습니다. 저도 지금 현재 QCY T1s를..

청라언덕역 서한포레스트 블로그 공유 이벤트 [내부링크]

환승역세권의 가치 최중심생활의 여유 브랜드타운의 비전 도시의 중심에 서다! 청라언덕역 서한포레스트 여유와 쉼이 있는 청라언덕역 서한포레스트에서 블로그 공유를 통한 소문내기 이벤트를 준..

칠포 재즈페스티벌 입장료,라인업 정보! [내부링크]

칠포 재즈페스티벌 입장료,라인업 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 양주 천만송이 천일홍 축제 포스팅에 이어서 칠포 재즈페스티벌 입장료, 라인업에 대해 포스팅 하려 합니다! 우선 지난번 포스팅은 아래에 링크..

양주 천만송이 천일홍 축제일정,초대가수 모든정보 [내부링크]

2019 양주 천만송이 천일홍 축제 일정, 초대가수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 평창효석문화제 포스팅에 이어 2019 양주 천만송이 천일홍 축제 일정 및 초대가수까지 전반적인 축제 소식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앞서..

2019 평창효석문화제 일정, 대중교통 소식 [내부링크]

2019 평창효석문화제 대중교통,축제일정 소식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 화성 송산 포도축제 포스팅을 이어서 2019 평창효석문화제 포스팅을 하려 합니다. 우선 지난번 포스팅은 밑에 링크시켜두겠습니다. [축제..

무릎연골찢어짐 현상_극복 중! [내부링크]

무릎연골찢어짐 현상 (원인, 증상, 치료)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 맹장염 포스팅에 이어서 무릎연골찢어짐 현상에 대해 포스팅하려합니다. 맹장염 포스팅은 아래에 링크시켜두겠습니다. [병원이야기 - Hospital..

에너스킨 실제 사용 후기! [내부링크]

에너스킨 실제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 갤럭시 노트10 실제 비교분석 포스팅에 이어서 에너스킨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 합니다. 지난번 갤럭시 노트10 포스팅은 아래에 링크해두겠습니다. 갤럭시노트..

[대구맛집]분위기 좋은 슬로우라이프 [내부링크]

[대구맛집]분위기 좋은 슬로우라이프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 홍춘천치즈닭갈비 포스팅을 이어서 대구맛집으로 유명한 분위기좋은 슬로우라이프를 소개하려합니다. 우선 지난번 포스팅은 아래에 올려놓을게요...

갤럭시노트10 비교분석! 갤럭시s10 5g비교 [내부링크]

갤럭시노트10 비교분석! 갤럭시s10 5g비교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 갤럭시s10 5g와 노트9 차이점 포스팅을 이어서 갤럭시노트10과 갤럭시s10 5g를 비교해보려 합니다. 앞선 비교 포스팅은 밑에다 링크시켜둘게요...

롤 시즌9 이즈리얼 룬 [내부링크]

롤 시즌9 이즈리얼 룬, 아이템 공략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 롤 시즌9 베인 룬,아이템 공략에 이어서 롤 시즌9 이즈리얼 룬,아이템 공략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 합니다. 우선 저번 베인 공략 포스팅 링크시켜드릴..

오른쪽아랫배통증? 맹장염 초기증상! [내부링크]

오른쪽아랫배통증? 맹장염 초기증상!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 뇌수막염 포스팅에 이어서 오른쪽아랫배통증! 맹장염(충수염)에 대해 글을 적어보려 합니다. 우선 뇌수막염 포스팅은 아래에 링크해두겠습니다. [병..

그랜저 페이스리프트 [내부링크]

그랜저 페이스리프트 예상도,출시 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 모하비 마스터피스에 이어 그랜저 페이스리프트 예상도, 출시 정보에 대해 포스팅 하려 합니다. 우선 모하비 마스터피스 포스팅 링크해드리겠습니..

뇌수막염 증상,원인 [내부링크]

뇌수막염 증상,원인,치료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 농가진 포스팅을 이어 여름철에 걸리기 쉬운 뇌수막염 증상,원인,치료방법 등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우선 농가진 포스팅 링크는 아래에 걸어두겠습니..

화성송산포도축제 일정,초대가수 전부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화성송산포도축제 일정,초대가수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 영동포도축제에 이어서 화성송산포도 축제 일정, 초대가수 등 여러 정보를 공유해볼까 합니다. 우선 저번 영동포도축제 포스팅은 아래에 링크시켜 놓겠습..

농가진 증상,치료 [내부링크]

농가진 증상,치료 모든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 수족구 포스팅에 이어서 어린아이들이 잘 걸리는 농가진 증상, 치료방법, 원인 등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수족구 포스팅은 아래에 링크해 두겠습니다! 20..

수족구 초기증상 [내부링크]

수족구 초기증상부터 한눈에 다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 자반증에 이어 수족구 초기증상부터 포스팅 하려 합니다. 수족구는 날씨가 더워지는 이맘때면 어린아이들에게서 유행처럼 번지는 데요. 병원에..

영동포도축제 일정, 라인업 소개!! [내부링크]

[2019축제]영동포도축제 일정, 라인업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도의 계절! 8월 축제로 유명한 영동포도축제 일정, 라인업을 포스팅 하려 합니다. 영동군의 포도는 단연 최고로 뽑고 있는 데요. 영동 포도가 유명한..

자반증의 원인, 초기증상 [내부링크]

자반증의 원인,초기증상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 췌장암 포스팅에 이어서 자반증의 원인과 초기증상 등 자반증에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췌장암 포스팅은 아래에 링크해두겠습니다. 2019/08/17 - [병원이야기 -..

모하비 마스터피스 [내부링크]

모하비 마스터피스 제원, 출시정보 안녕하세요. 오늘 모하비 마스터피스 대한 제원, 출시정보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합니다. 바야흐로! SUV 춘추전국시대 아니겠습니까?? 그 중에서도 한국 대형 SUV의 한획을 담..

[대구맛집]홍춘천치즈닭갈비 너무 맛있죠! [내부링크]

[대구맛집] 홍춘천치즈닭갈비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만에 대구맛집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이름은 바로 홍춘천치즈닭갈비!! 얼마전 TV에서 닭갈비 방송이 나오는데 너무 먹고싶은거예요! 그래서 알아봤더니 홍춘..

대구 이월드 사고 [내부링크]

이월드 사고 - 허리케인 아르바이트생 다리절단 사고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살고있는 대구 이월드 사고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 합니다. 어제 2019년 08월 16일 오후 16시 52분경에 발생한 사고인데요. 이번 이월..

췌장암 초기증상?! [내부링크]

췌장암 초기증상 안녕하세요. 오늘은 췌장암의 초기증상과 췌장의 기능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저는 병원에서 10년째 근무를 하고 있는 데요. 근무하면서 췌장암 환자들을 보면 다른 환자들보다 특히 통증을..

GIF 쉽게 만들기! [내부링크]

포토스케이프로 GIF 쉽게 만들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토스케이프로 GIF 쉽게 만드는 법에 대해서 포스팅하려 합니다. 저처럼 블로그 하시는 분들은 한 번쯤은 "GIF 만들기" 검색해보셨을 거예요. 저 또한 마찬..

롤 시즌9 베인 룬, 아이템 공략 [내부링크]

롤 시즌9 베인 룬, 아이템 공략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롤 포스팅을 하려 합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롤 시즌9 베인 입니다. 초보자들의 로망인 챔피언인데요. 초반만 조심히 잘 마무리하면 후반에 미쳐 날뛰..

기아 텔루라이드 국내출시, 가격 [내부링크]

기아 텔루라이드 국내출시 일정, 스펙정리 안녕하세요. 요즘 정말 많은 종류의 SUV차량들이 나오고 있는데요? SUV부흥기가 아닐까 생각될 정도로 소형, 중형, 대형 다양하게 나오고 있습니다. 그 중 대형SUV는 현..

홍성 남당항 대하축제 소식! 라인업 소개드립니다. [내부링크]

홍성 남당항 대하축제 소식, 라인업 소개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축제소식을 가져왔답니다. 오늘은 이제껏 소개한 축제들과 다른 먹거리 축제를 소개할까 합니다. 이름은 홍성 남당항 대하축제! 많은 분들이..

탑텐 광복절티셔츠 론칭! [내부링크]

탑텐 광복절티셔츠1945 론칭 안녕하세요. 2019년 8월 15일 올해로 74주년 광복절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그런데 참 아이러니하죠? 광복절이 다가오는 이때에 일본과의 불미스러운 일들이 계속 일어나고 있는 이상황..

간암초기증상, 간암치료(TACE) [내부링크]

간암초기증상과 간암치료-TACE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암에 대해서 포스팅하려 합니다. 간암은 전 세계적으로 많이 발병하는 암인데요. 그중에서도 우리나라에서 특히 많이 나타나는 암이기도 합니다. 전체 암..

쉐보레 콜로라도 연비,가격 [내부링크]

[쉐보레]콜로라도 연비, 가격, 스펙 정보 안녕하세요. 여행의 계절여름! 여름의 8월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요즘 도로를 보면 정말 SUV 차량들이 많은 걸 보는데요? 확실히 점점 캠핑, 레저 생활이 늘어나면서 차량..

쉐보레 트래버스(트레버스) [내부링크]

쉐보레 트래버스(트레버스) 가격 및 출시정보! 안녕하세요. 정말 숨이 막힐 정도로 힘든 여름날이 지나가고 있는데요? 이럴 때일수록 많이들 여행을 가시는 것 같아요. 그래서인지 요즘 도로를 보면 대부분이 SUV!..

무주반딧불이축제 행사일정, 라인업 소개! [내부링크]

[2019축제] 무주반딧불이축제 행사일정, 라인업 소개 안녕하세요! 점점 더워지는 여름이 자나가고 있습니다. 다들 친구들이나 연인끼리 좋은 추억들 만들고 계신가요!? 여름에 이쁜 추억만들기에는 축제 만큼 좋은..

아디다스 아딜렛 슬리퍼 실제 후기!! 내돈주고 샀다! [내부링크]

[아디다스 아딜렛 슬리펏 실제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만에 사용후기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합니다! 그 주인공은 아디다스 아딜렛 슬리퍼! 아시는 분만 아시는 그 제품! 생소 하신분들도 계실건데요. 이 슬리..

[2019축제]대구 워터밤 소식, 라인업 소개드립니다! [내부링크]

[2019축제]대구 워터밤 소식, 라인업 소개 안녕하세요. 무더운 여름의 정점을 향하고 있는가운데 시원한 소식하나 가져왔답니다. 바로 대구 워터밤 소식인데요! 서울, 부산, 인천, 대전, 대구, 광주 이렇게 6곳에..

송도맥주축제2019 라인업,행사내용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2019송도맥주축제 라인업, 행사내용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행사 포스팅을 올립니다. 이름은 2019송도맥주축제!! 요즘 여름의 정점을 찍고있는 상황에서 이럴때 정말 시원하게 맥주한잔 먹으면서 신..

롤 경작(오픈채팅찾는법), 롤 30렙, 경험치표,!! 모든 정보 한눈에 보기 [내부링크]

롤 경작(오픈채팅찾는법), 롤 30렙, 경험치표,!! 모든 정보 한눈에 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롤 경험치표, 롤 30렙 만들기, 롤 경작오픈채팅방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합니다. 롤이 출시된지 오래되다 보니 이제 거..

롤 시즌9 카이사 룬 [내부링크]

롤 시즌9 카이사 룬, 아이템 공략 안녕하세요. 오늘은 롤 시즌9 카이사에 대해 포스팅 하려합니다. 원딜을 하면서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되는부분은 생존입니다. 그래서 생존기가 있냐 없느냐에 따라 1티어가 될 수..

[발리-신혼여행]발리 꾸따(4day)_ W발리 조식, 꾸따서핑, 꾸따맛집, 꾸따 마사지 추천! [내부링크]

[발리-신혼여행]발리 꾸따(4day)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발리 신혼여행기를 올리려 합니다. 한동안 바빠서 올리지 못했는데 이제야 올리네요. 오늘은 발리 신혼여행 4일차! 발리 꾸따 일정을 소개하려 합니다...

[대구 동성로 맛집] 단골손님(꼬막, 육회 비빔밥 맛집)을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대구 동성로 맛집] 단골손님(꼬막, 육회 비빔밥 맛집)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 동성로 맛집을 소개하려 합니다. 그중에서도 꼬막, 육회 비빔밥 맛집 단골손님을 소개하려고 해요. 사실 여기는 호..

뇌경색 전조증상 알아보기! [내부링크]

뇌경색 전조증상! 뇌경색 알아야만 큰사고 막을 수 있어요! 안녕하세요. 점점 더워지는 여름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날씨가 너무 더워 몸에 이상반응이 오면 찾아오기 쉬운 뇌졸중!! 그중에서 뇌경색..

쉐보레 블레이저 출시정보, 스펙 정리! [내부링크]

쉐보레 블레이저 출시정보, 스팩 정리! 안녕하세요. 요즘 SUV시장의 열기가 뜨거운데요? 거기서도 많은 분들께서 기대하고 있는 트레일블레이저의 형님 격인 쉐보레 블레이저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트레일블레이저..

롤 시즌9 징크스 룬 [내부링크]

롤 시즌9 징크스 룬, 아이템 공략 안녕하세요! 오늘은 롤 시즌9 징크스 공략에 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정말 뚜벅이라는 것만 아니면 초보자분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정말 좋은 시즌9 징크스! 하지만 뚜벅이..

뇌경색 치료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까요?(뇌경색 시술_Thrombolysis) [내부링크]

뇌경색 치료방법-뇌경색 시술_Thrombolysis 안녕하세요. 오늘은 뇌경색 치료(뇌경색 시술)에 대해서 알려드리려 합니다. 뇌졸중 질환 중 혈관이 터지는 뇌출혈과 뇌혈관이 막혀서 오는 뇌경색이 있는데요. 일반적..

김천혁신도시 맛집-하늘빛정원(원정간장게장) 점심특선! [내부링크]

[간장게장맛집]김천혁신도시 맛집, 하늘빛정원 안녕하세요. 점점 무더워지는 여름이 끝날기미없이 이어지는 날입니다. 이럴때 보면 입맛이 뚝뚝 떨어지고 기운도 없어지 면서 무기력한 날의 연속이인데요. 그래서..

롤 시즌9 이즈스킨 추천!(이즈리얼 스킨 및 추천) [내부링크]

롤시즌9 이즈리얼 스킨소개 및 추천 안녕하세요. 점점 무더워 지는 여름 그나마 태풍때문에 조금이나마 쉬원해졌지만... 그래도 너무 더운날의 연속입니다. 이런날을 집에서 푹 쉬는게 제일 좋죠.ㅎ 저는 집에서..

[애드센스] 승인 후기!, 구글 에드센스 2번의 실패 하지만 성공! 모든 정보 공유 [내부링크]

[애드센스] 합격기, 구글 에드센스 2번의 실패 하지만 성공! 모든 정보 공유 하! 제가 드디어 이 내용을 포스팅하는 순간이 오게 되는군요. 정확하게 3달 만입니다. 눈물 날 것 같아요 ㅠㅠ. 이미 흐르고 있군요...

[봉오동전투] 역사적 의미, 봉오동 전투 할미꽃 훼손으로 얼룩진 영화. [내부링크]

봉오동 전투의 역사적 의미, 할미꽃 훼손으로 얼룩진 영화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여러 가지로 이슈 되고 있는 봉오동 전투에 대해서 포스팅하려 합니다. 학교에서 배우는 교과서에는 6~7줄만이 표기되어 역사..

뇌출혈 전조증상과 종류 [내부링크]

뇌출혈의 전조증상과 종류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 포스팅에 이어서 뇌출혈의 전조증상과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참고로 저번에는 동맥류의 종류와 sah출혈 시 coil시술에 대해서 포스팅했었는데요. 링..

[뇌동맥류]aneurysm 코일 색전술(coil embolization)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내부링크]

[뇌동맥류]aneurysm 코일 색전술(coil embolization) 안녕하세요. 8월이 되면서부터 정말 숨쉬기도 어려울 정도의 열기가 올라오고 있는데요. 대구에 살고 있는 저로써는 너무 힘든 날의 연속입니다. 특히 제가 일..

[애드센스]애드고시 2번째 실패. 3번째 재도전기 [내부링크]

[애드센스]애드고시 2번째 실패. 3번째 재도전기 안녕하세요. 날씨가 너무 더워 밖에 나가는 건 엄두가 안 나는 날의 연속입니다. 여러분들도 저와 같겠죠?? 불타는 금요일인데 놀면 뭐하겠어요? 그래서 오늘은 애..

티스토리 썸네일 설정 [내부링크]

티스토리 썸네일 누락?? 썸네일 문제 완전정복! 안녕하세요. 너무더운 날의 연속 입니다. 저는 대구에 살아서 더 힘이드는데요. 오늘은 이 더운날 조금이나마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뇌 동맥류(ANEURYSM) 종류와 형태. [내부링크]

뇌 동맥류(ANEURYSM) 종류와 형태 안녕하세요. 오늘은 그동안 포스팅한것과는 조금 다른 부분을 포스팅하려 합니다. 제가 일하는 분야가 의료쪽인지라 오늘은 그 부분에서 도움될만한 부분을 설명드리려해요. 바로..

[2019축제]부산바다축제 일정, 라인업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장마이후 너무나도 더워지고 있는 요즘입니다. 장마 전까지만 해도 날씨는 뜨거워도 그렇게 덥다는 생각은 안했는데. 장마이후 습기까지 있으니 너무 더워 미칠지경입니다. 그래서 인지 여기저기서 축..

[대구맛집]튀김맛집_하즈키_안지랑 [내부링크]

[대구맛집]튀김맛집_하즈키_안지랑 안녕하세요! 간만에 오늘은 맛집 하나 소개해드리려 포스팅을 적어봅니다. 왜 날도 점점 더워지고 밖에서 한참 돌아다니다 보면 쉬~~원한 맥주한잔 먹고싶은 그런 저녁있잖아요?..

롤 시즌9 미스포츈(미포) 룬, 아이템 공략 (감전룬) [내부링크]

롤 시즌9 미스포츈 룬, 아이템 공략 안녕하세요. 오늘은 롤 시즌9 미스포츈에 대해서 설명드리려 합니다. 롤 시즌9 초반에만 해도 1티어를 달렸던 미스포츈인데 계속 티어가 떨어져 현재는 5티어 까지 내려왔네요..

[서산축제]삼길포 우럭축제 일정, 2019 삼길포 우럭축제 라인업 소식! [내부링크]

2019 서산 삼길포 우럭축제 일정 및 라인업 소식! 안녕하세요~!7월이 넘어가면서 날도 더워지고 점점 지쳐가는 날의 연속입니다ㅠ. 이럴수록 더 힘내야 게죠!!? 이럴 때일수록 여행도 다니면서 재충전의 시간이..

롤 시즌9 파이크 룬, 아이템 공략! [내부링크]

롤 시즌9 파이크 룬, 아이템 공략 안녕하세요! 오늘은 롤 시즌9 파이크를 소개할까 합니다. 이번 9.14패치에서 미친 패치를 받고!! 그리고 수정 패치 때도 살아남은 완전 사기 챔프로 태어난 파이크입니다. 패치..

[발리-신혼여행]스미냑(3day)_ W발리호텔, 맛집, 썬셋 [내부링크]

스미냑(3day)_ W발리 호텔, 맛집, 썬셋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 신호부부 3일 차 이야기를 적을까 합니다. 먼저 1~2일 차 이야기는 밑에 링크해둘게요! https://9dong.tistory.com/41 파드마 우붓 - 신혼여행 1D..

[2019축제]합천 고스트 파크 가보셨나요?? [내부링크]

[2019축제]합천 고스트 파크 안녕하세요. 요즘 여름 내내 찜통더위에 이제 장마까지 더해져서 계속 열대야의 연속이네요. 그래서 이번에 무더운 여름 한방에 털어낼수있는 재밌는곳을 알아왔답니다. 혹시 들어보..

[대구맛집] 들안길 - 복날(중복)엔 여기! 삼계탕 맛집 금산삼계탕 어떠세요~?? [내부링크]

[대구맛집] 들안길 - 금산 삼계탕 안녕하세요~점점 무더워지는 여름입니다. 너무 덥고 습하날이 연속이라 짜증이 짜증이 늘어나실텐데, 건강은 또 잘챙기고 있으신지 걱정이네요. 그래서~~혹시나! 몸이 허~~~ 하..

쏘렌토 풀체인지 예상도! 이쁘게 잘나왔는데? [내부링크]

쏘렌토 풀체인지 예상도 안녕하세요! 요즘 거리를 지나다 보면 SUV 정말 많이 늘어난게 보입니다. 불과 몇년전만 해도 일반 자가용이 많았는데 말이죠. 아무래도 실용적인면 그리고 안전성 여러모로 장점이 많다..

[2019축제]무안연꽃축제 일정 및 라인업 소식을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2019축제] 무안 연꽃 축제 일정 및 라인업 안녕하세요. 점점 더위지는 여름이 되고 있습니다.더워 질수록 즐길 수 있는 축제들이 소식이 점점 더 나오고 있는데요. 오늘은 제 23회 무안연꽃축제소식을 가져왔답..

롤 시즌9 베이가 룬, 아이템 공략 (LCK플라이 선수 룬) [내부링크]

롤 시즌9 베이가 룬, 아이템 공략 (LCK플라이 선수 룬) 안녕하세요.! 오늘은 초보자분들도 쉽게 할수있는 미드 챔피언! 베이가에대해서 포스팅 해보려 합니다. 하기도 쉽고 한타시 E스킬만 잘써도 팀원들에게 칭..

[2019축제]정남진장흥물축제 일정, 라인업 정보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정남진장흥물축제 일정, 라인업 안녕하세요. 점점 무더워 지는 여름이 계속되고있어 다들 힘들고 짜증도 계속되는 날이시죠?? 그래서 이번에 스트레스를 확 풀수있는 축제소식을 가져왔답니다. 혹시 들어보셨나요..

[발리-신혼여행]_우붓시장, 원숭이사원, 맛집 (우붓-2day) [내부링크]

[발리-신혼여행] 우붓시장, 원숭이사원, 맛집 (우붓-2day) 안녕하세요. 발리 신혼여행 2일차 이야기 입니다. 발리 호텔이라면 꼭 해봐야 한다는 플로팅 조식! 인생샷이 나온다죠?? 저희도 역시나 와이프의 강력한..

한강몽땅 여름축제를 아시나요?? 같이즐겨봐요! [내부링크]

한강몽땅 여름축제를 아시나요? 출처 : 서울특별시 한강사업본부 안녕하세요. 점점 무더워지는 여름인데요. 이럴수록 여름축제소식이 여기저기 들려오네요. 오늘은 서울에서 여름 이맘때면 준비하는 축제 한강 몽..

롤 시즌9 판테온 룬, 아이템 공략 (탑라인) [내부링크]

롤 시즌9 판테온 룬, 아이템 공략 (탑라인)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원한 탑라인의 강자 롤 시즌9 판테온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현재 탑라인 52챔피언중 승률7위를 기족중인 판테온인데요. 초반 라인전이..

방천시장 가족족발을 아시나요?? 대구의 맛집!! 추천드립니다. [내부링크]

[대구]방천시장 맛집 가족족발 안녕하세요! 요즘처럼 장마가 계속되는날에는 퇴근 후 소주 한잔이 딱! 생각나는 그런 날이지 않나요?그래서 거기에 딱!! 맞는 그런 집을 소개할까 합니다. 대구사시는 분이라면 한..

2019홍천 맥주축제 소식알려드려요~ [내부링크]

2019 홍천 별빛음악 맥주축제 소식 안녕하세요. 나날이 더워지는 날입니다. 이럴수록 생각나는건 해가 저물때 쉬원한 바람 맞으면 맥주한잔!! 크~!! 생각만해도 너무 쉬원하죠? 그래서 이번에 거기에 딱!! 맞는..

[대구맛집]들안길 착한낙지! 별5개! [내부링크]

[대구] 들안길 맛집 -착한낙지- 안녕하세요~ 요즘 장마철이라 그런지 매운게 한창 땡길때죠? 저 역시 요즘 입맛도 떨어지고 하루하루 뭘먹을지 고민하다. 비가 와서 그런지 매운게 너무 땡기는 그런날 있자나요?!..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제원,출시소식! [내부링크]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소식! 안녕하세요. 한창 무더워지는 여름시즌! 다들 여행을 어디로 갈지 고민들많으시죠??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여행용 자동차에 대한 관심도 점점 높아지고있습니다. 특히 점점 SUV의..

2019 대구 포크페스티벌 축제일정, 2019 대구포크페스티벌 라인업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2019 대구 포크페스티벌 축제일정 2019 대구포크페스티벌 라인업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축제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역시 여름은 축제의 계절인가봐요. 거의 매일 축제 소식을 포스팅 하는데도 올릴것들이..

롤 시즌9 티모 룬, 아이템 공략 [내부링크]

롤 시즌9 티모 룬, 아이템 공략 안녕하세요. 오늘은 늘 고민하게 되는 롤시즌9 티모에대해서 포스팅 하겠습니다. 우리편으로 탑 티모가 와도 아 왜~~~ ..서폿으로 와도 왜 하필 티모야 하게 되는 상대편이 티모일..

롤 시즌9 코그모 룬, 아이템 공략 [내부링크]

롤 시즌9 코그모 룬, 아이템 공략 안녕하세요. 오늘은 뚜벅이지만 시간만 버티면 막강한 원딜러! 슈퍼캐리형 원딜 코그모에 대해서 포스팅하려합니다. 롤 챔스나 5인전에서는그래도 곧잘보이던 코그모! 하지만..

2019보령머드축제 일정, 보령머드축제 라인업 소개! [내부링크]

2019보령머드축제 일정 보령머드축제 라인업 소개! 안녕하세요! 날이 점점 더워지면서 여기저기 축제소식이 들여오고 있습니다. 오늘은 한국의 수많은 지역축제 중! 불과 20여개만 선정해서 육성, 지원 한다는 '..

캬하하 애쉬 룬, 공략 [내부링크]

캬하하 애쉬 룬, 공략 안녕하세요. 점점 무더워 지는 여름이 되고 있네요. 다들 기분 풀려고 게임하는데 더 신경질 내시는지 모르겠네요. 게임은 즐기라고 만든거니까 짜증은 금물!!! 오늘은 캬하하님이 유튜브..

파드마 우붓 - 신혼여행 1Day~ [내부링크]

파드마 리조트 우붓 - 신혼여행 1Day~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발리 신혼여행 일기를 써볼까 합니다. 가루다 항공 이용기 이 후로 글을 적지 못했었는데. 넘늦었죠? 일단 가루다 이야이편 링크해놓을게요. &..

2019대구치맥페스티벌! 2019대구 치맥페스티벌 라인업 정보! [내부링크]

대구치맥페스티벌 정보! 2019대구 치맥페스티벌 라인업 정보! 안녕하세요. 본격적인 여름이 오면서 여기저기 축제 소식이 많이 울리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치킨의 성지! 대구에서 올해도 치맥페스티벌을 알리고..

롤 시즌9 레넥톤 룬, 아이템 공략 [내부링크]

롤 시즌9 레넥톤 룬, 아이템 공략 안녕하세요. 오늘은 탑라인 라인 최강 챔프 레넥톤에 대해 소개하려 합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1:1라인전 구도에서 최강이라고 할 수 있는 챔프입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유저..

[대구봉덕동맛집] 돼지갈비맛집 낙산가든! [내부링크]

[대구 맛집]봉덕동_돼지갈비맛집_낙산가든!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에 이어서 남구청 근처 맛집인 낙산가든 후기를 올릴까 합니다. 와이프 와 혼인신고서를 작성하고 나니 어느덧 저녁시간이더라구요. 혹시 혼인..

혼인신고서 양식_증인_본 등 작성방법을 알아보자! 모든정보가 있습니다! [대구 남구청] [내부링크]

혼인신고 양식_증인_본 등 작성방법을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결혼한지 얼마 안된 새내기 신랑입니다.! 오늘은 다름이 아닌 다들 처음이시겠지만 생소한!! 법적으로 부부가 되었음을 증명할수 있는 혼인신고서..

2019 워터밤 부산!!! 2019 부산 워터밤 부터! 라인업 소개! [내부링크]

워터밤!!! - 2019 부산 부터! 안녕하세요! 무더운 여름이 시작 되면서 부터 점점 축제 소식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그 중 가장 핫한 축제라면 머니머니 해도 워터밤!!! 아닐까요?? 올해는 부산부터 시작한다고 하..

봉화은어축제 일정!! 초대가수는?![2019년 7월27~8월4일] [내부링크]

봉화은어 축제 소식[2019년 7월27~8월4일] 안녕하세요.! 하루가 다르게 점점 더워지는 날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가 7월에 있을 축소식을 가져왔어요! 여름하면 물놀이 아니겠습니까?? 그 중에서도 7월 축제로..

롤 시즌9 다리우스 룬 아이템 공략 [내부링크]

롤 시즌9 다리우스 룬 아이템 공략 안녕하세요. 오늘은 탑라인 이라면 꼭 한번씩은 해보는 챔프 다리우스에 대해서 소개할까 합니다. 리모델링된 모데카이저나 아트록스아 아니라면 브실골 구간에서 항상 인기있..

현대 베뉴 출시일정, 제원 정보 [내부링크]

현대 베뉴 출시일정, 가격, 제원, 내부정보! 안녕하세요. 주말 내내 비가오더니 한주의 시작이 알리듯 오늘은 비도 그치고 아주 좋은날씨를 보이네요. 주말에 날씨가 좋아으면 더 좋았으련만 그래도 생각보다 그..

2019 K7 프리미어 출시일정!! 제원/가격 정보 [내부링크]

2019 K7 프리미어 출시일정!! 제원/가격 정보 안녕하세요. 점점 푹푹찌는 날의 연속입니다. ㅜ 다들 건강조심들 하시고 주변분들에게 짜증내는일은 삼가하는 하루가 됐으면 좋겠네요. 오늘은 많은 분들이 기다리..

롤 시즌9 모데카이저 룬 아이템 공략 [내부링크]

롤 시즌9 모데카이저 룬 아이템 공략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열한 탑라인에서 당당히 1티어를 유지하고있는 리메이크된 모데카이저를 소개할까합니다. 현재 리메크 된 이후로 너무다 강력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

기아 셀토스 출시일정,제원 정보 [내부링크]

기아 셀토스 내부정보 및 제원/가격!! 안녕하세요. 본격적인 장마기 시작되면서 엄청 습한 날씨들이 이어지고 있어요. 다들 짜증주의보 조심하시는게 좋겠습니다. 오늘은 요즘 SUV 춘추전국시대죠? 그 중에서 가..

브라운9280 전기면도기 실제 구매후기! [내부링크]

브라운9280 전기면도기 실제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라운 9280cc 면도기 언박싱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우선 제가 브라운 면도기를 선택한 부분부터 설명드릴게요. 저는 물건 하나 살 때 엄청 고민하는..

롤 시즌9 아트록스 룬, 템트리 공략 [내부링크]

롤 시즌9 아티록스 룬, 템트리 공략 안녕하세요. 이제 드디어 장마가 시작됐네요. 앞으로 더 더워지겠죠? 다들 짜증내지마시고 무더운 여름 잘버티실 바랄게요. 오늘은 요즘 탑라인 최강자(모데카이져가 있지만...

제네시스GV80 출시정보 [내부링크]

제네시스GV80 - 출시정보! 안녕하세요. 이제 드디어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었나 봅니다. 장마비가 온 후로 습한날을 이어지고 있는데요. 더위를 많이타는 저에겐 너무힘든 날의 연속이네요. 오늘 많은 분들이 관심..

롤 시즌9 애쉬 룬 템트리 공략 [정수-트포-인피] [내부링크]

롤 시즌9 애쉬 룬 템트리 공략 [인수-트포-인피] 안녕하세요. 오늘은 C9 Sneaky선수가 챌린지 구간에서 9승1패 기록한 유성 정수 트포 애쉬를 소개할까 합니다. 이번 패치로 애쉬의 w스킬이 1초식 쿨감 상향을 받..

롤 시즌9 바루스 룬 템트리 공략 [내부링크]

롤 시즌9 바루스 룬 템트리 공략 안녕하세요. 오늘은 롤 시즌9 바루스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바루스는 기본 공격 사거리가 575로 원딜러중 상위권에 있습니다. 원딜이 사거리가 우위에 있다는건 초반 라인..

일렉트로룩스 무선청소기 (에르고 라피도 2in1 ZB3104) [내부링크]

일렉트로룩스 무선청소기 (에르고 라피도 2in1 ZB3104)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소기로 유명한 일렉트로룩스회사의 에르고 라피도 2in1 ZB3104 제품 소개를 해볼까합니다. 아는 지인분께서 결혼선물로 일렉트로룩스..

가루다 인도네시아 항공타고 발리로~!(고투 게이트 헬) [내부링크]

가루다 인도네시아 항공타고 발리로~!(고투 게이트 헬) 신혼여행을 발리로 정하고 나름 패키지를 이용하지않고 우리끼리 가려고 이리저리 많이 알아봤었어요. 호텔예약은 클럽발리라는 곳에서 예약을해서 일반 인..

롤 시즌9 자야 룬 템트리 공략 [내부링크]

롤 시즌9 자야 룬 템트리 공략 안녕하세요! 오늘은 롤 시즌9 자야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우선 매드 무비 한편 보시고 가시죠~! 자야는 기본 사거리가 525로 다른 원딜에 비해 짧은편에 속합니다. 하지만 생..

롤 시즌9 트리스타나(트타) 룬 템트리 공략 [내부링크]

롤 시즌9 트리스타나(트타) 룬 템트리 공략 안녕하세요. 오늘은 시즌9 트리스타나에 대해서 설명드리려 합니다. 트리스타는 시작시에는 사거리가 짧은편에 속하지만 17레벨부터는 lol에서 사거리가 가장 긴 챔프..

갤럭시 s10 5g 사은품 신청 및 개봉기(삼성 무선충전 배터리팩 EB-U1200C) [내부링크]

갤럭시 s10 5g 사은품 신청 & 개봉기 (보조 배터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갤럭시 휴대폰 구입 후 간단한 사은품 신청법 그리고 사용후기를 올려볼까해요. 삼성휴대폰은 초기에 빨리 구매할수록 사은품을 많이 주잖..

실비보험 쉽게 신청하기! (어플사용) [내부링크]

실비보험 쉽게 신청하기! (어플사용)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소개 해드리려는건 간단하면서도 막상하려면 상당히 귀찮은!! 실비보험 신청하는 방법입니다. 사실 한번 해보면 쉬운건데 해보질 않아서 어떻게 해야하..

세미 빌트인 lg dios냉장고 후기 [내부링크]

세미 빌트인 lg dios냉장고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결혼하게 되면서 냉장고를 찾다 제둔주고 직접! 구매한 세미빌트인 냉장고입니다.! 근데 왜 세미빌트인이냐?? 처음에는 무조건 크고(800L 이상) 못해도..

롤 시즌9 진 룬 템트리 공략 [내부링크]

롤 시즌9 진 룬 템트리 공략 안녕하세요. 오늘은 시즌9 진 에대해서 설명드리려 합니다. 롤 시즌9 진에대해서 설명하겠습니다. 일단 진이라는 케릭터가 4발이라는 공격횟수가 정해져 있기때문에 상당히 제약적인..

단후이 x9 후기. [내부링크]

단후이 x9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직접 구매한 단후이 예약구매 후기입니다. 예약구매 이벤트로 물걸레, 헤파필터를 사은품으로 받았어요. 구성은 밑에 사진과 같이 있구요. 청소통 2개(물걸레가능한 청소통, 물..

갤럭시 s10 5g 사용기 (노트9 비교) [내부링크]

갤럭시 s10 5g 사용기 (노트9 비교) 안녕하세요. 오늘은 따끈따근한 노트10 5g plus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합니다. 아직 구매하시기 전이라면 이포스팅이 도움이 됐으면 하는 마음에 포스팅을 하려해요. 노트9를 예..

여자 방광염 원인,증상 모든정보! [내부링크]

여자 방광염 원인,증상 모든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 무릎연골 찢어짐 현상 포스팅을 이어서 여자 방광염 원인, 증상, 치료방법 등 모든 정보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 합니다. 우선 지난번 포스팅은 아..

LG 건조기 결함 [내부링크]

LG건조기 결함! - 실제 구매자 입장 안녕하세요. 오늘은 LG건조기 결함 이슈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 합니다. 뜬금없이 실시간검색에 LG건조기가 올라오길래 처음에는 무슨 신제품을 제대로 만들었구나! 했었습니다..

[대구맛집]수성못 팬아시아 너무 맛있죠? [내부링크]

[대구맛집]수성못 팬아시아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 대구 분위기 좋은 카페 슬로우라이프 포스팅을 이어 대구 맛집! 수성못 맛집 팬아시아 포스팅을 하려 합니다. 먼저 저번 슬로우라이프 포스팅 링크시켜드릴..

2020 포드 익스플로러 모든정보! [내부링크]

2020 포드 익스플로러 출시,제원 모든 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 그랜저 페이스리프트 포스팅에 이이어서 2020 포드 익스플로러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우선 지난번 그랜저 페이스리프트 포스팅은 아래에..

[대구맛집]가창_닭불고기 맛집_생수정을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대구맛집]가창_닭불고기,닭갈비 맛집_생수정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장마철지나고 날이 너무너무 더운날의 연속입니다. 이럴때 한번씩 산속으로 떠나고 싶을때 있잖아요? 그래서..

롤 시즌10 프리시즌 코그모 공략 [내부링크]

롤 시즌10 프리시즌 코그모 공략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롤 이야기를 하려는 9dong입니다. 요즘 많이 뜸했죠? 다름 아니라 최근 롤 시즌9가 마무리되고 시즌10 비시즌에 돌입한 LOL인데요. 전체적으로 변경된 점이..

역전 할머니 맥주 - 대구남구 맛집(메뉴) [내부링크]

역전 할머니 맥주 - 대구남구 맛집(메뉴판)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맛집 포스팅을 하려 합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역전 할머니 맥주! 많은 분이 이미 알고 있고 인정하는 곳!! 바로 역전 할머니 맥주입니다...

스마트워치 추천-샤오미 미밴드4 [내부링크]

스마트워치 추천(샤오미 미밴드4) 안녕하세요. 오랜마에 포스팅하네요. 오늘 제가 가져온 소재는 바로 스마트워치 추천입니다! 요즘 다양한 스마트 워치들이 출시되고 있는 상황에서 갤럭시 워치와 애플워치가 상..

갤럭시 버즈 사용법 [내부링크]

갤럭시 버즈 사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상품소개를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 합니다. 에어팟이 출시 된 이 후 무선 이어폰의 엄청난 발전이 이뤄지고 있는 상태인데요. 오늘은 이 무선이어폰 춘추전국시..

[대구동인동 맛집] 김해통닭 맛보셨어요? [내부링크]

[대구동인동 맛집] 김해통닭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내 돈 주고 먹은 후기!! 맛집 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오늘 제가 소개할 장소는 바로 대구 동인동 맛집으로 소문난 김해통닭입니다. 간판 이름은 통닭이..

[앞산맛집]동성로쭈꾸미를 아시나요?? [내부링크]

[앞산맛집] 동성로쭈꾸미 안녕하세요~! 점점 무더워지는 여름입예요. 다들 몸보신을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하네요. 저희 부부는 이여름 이열치열이다!! 느낌으로 오늘도 매운녀석을 먹으러 가봅니다. 오늘 저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