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somsom의 등록된 링크

 9somso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5건입니다.

상위 키워드 찾는 법과 적용하는 법 [내부링크]

블로그 작성 시 상위 키워드 찾는 법과 적용하는 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블로그를 작성할 때는 누구나 내 블로그에 많은 사람들이 찾아 오기를 바라며 포스팅을 남기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내 포스팅에 많은 사람의 유입이 이루어지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래서 오늘은 많은 사람들이 내 블로그로 불러 들이기 위한 작성 법 중의 하나인 상위 키워드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블로그 상위 키워드 찾는 법 블로그에 상위 키워드를 찾는 것은 검색 엔진 최적화 (SEO)에 매우 중요합니다. 상위 키워드란, 검색어 순위에서 상위에 노출되는 키워드를 의미합니다. 상위 키워드를 찾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주요 주제 선정 우선 블로그를 운영할 주요 주제를 선정합니다. 예를 들어, 만약 패션 블로그를 운영한다면..

블로그 상위 노출하는 방법 [내부링크]

블로그를 운영하다 보면, 블로그를 더 많은 사람들이 방문할 수 있도록 상위 노출하는 것의 중요성에 대하여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이를 위해 블로그의 검색 엔진 최적화(SEO)와 마케팅 전략을 고려하여 노력해야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블로그 상위 노출을 위한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키워드 연구 블로그 상위 노출을 위해서는 먼저 검색어(Keyword)를 연구해야 합니다. 검색어 연구는 블로그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SEO 방법 중 하나입니다. Google Keyword Planner나 SEMrush 같은 도구를 사용하면, 관련 검색어 및 검색량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블로그의 주요 주제와 관련된 검색어를 파악하고, 이를 이용하여 포스트를 작성하면 좋은 검색 엔진 최적화를..

멕시코 관광지 바칼라르와 닌푸미강 [내부링크]

요즘 TV 방송의 '서진이네'로 인하여 멕시코의 관광지인 바칼라르에 대하여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바칼라르와 닌푸미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1.바칼라르 바칼라르(Bacalar)은 멕시코의 유명한 관광지 중 하나로, 카리브해의 물이 얕고 맑아서 "일곱 색 연못"이라고도 불립니다. 바칼라르는 유럽인들이 멕시코를 정복하기 전에 마야인들이 살았던 곳이며, 역사적인 유적지인 멕시코 블루(Lapis lazuli) 광산이 위치해 있습니다. 바칼라르는 수상 스포츠, 다이빙, 수영, 그리고 노천 온천 등의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인기 있는 관광지입니다. 또한, 세계에서 가장 큰 지하수계 중 하나인 "닌푸미(Rio Hondo)"와 연결되어 있어서 닌푸미 강을 타고 레저 크루즈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바칼라..

방문객 수가 많아야 애드센스 승인을 받을 수 있다? [내부링크]

애드센스 승인에 방문객수가 많아야지만 쉽게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신 듯합니다. 그래서 초보 블로거인데 어떻게 하지? 방문객 수를 어떻게 하면 늘릴 수 있지?라는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 듯하여 글을 남겨 봅니다. 저 또한 이런 고민을 한 번 정도는 해 보았기 때문입니다. 네이버 블로그는 이웃 추가라는 장치를 통하여 이웃을 증가시킬 수 있는 방법이 있지만, 이곳은 그런 장치도 보이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초보 블로거인 제가 승인을 한 번에 받은 후에 보니 방문객 수는 애드센스 승인에 크게 좌우하지 않는다고 말을 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제 블로그를 보면 확신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제 블로그를 보면 신청을 하기 전이나 하고 나서도 방문객 수가 아예 없을 때가 더 많았기 때문입니다...

애드센스 승인 후 광고 넣는 방법 [내부링크]

애드센스에서 드디어 승인을 받았습니다. 우리는 내 포스팅에 광고를 넣어 수익화를 위하여 애드센스의 승인을 기다렸던 것입니다. 이제 승인이 났다는 것은 끝이 아니라 다시 시작을 해야 합니다. 바로 내 블로그에 광고가 나타나도록 해야 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승인이 났으니까 그냥 놔두어도 저절로 일어나는 일은 아닙니다. 이제 내 블로그에 광고를 넣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애드센스 광고 넣는 방법 - 먼저 애드센스 사이트를 찾아서 들어가 봅니다. - 사이트에 들어가서 계정을 선택하여 로그인을 합니다. - 왼쪽 홈 밑에 있는 광고를 클릭해 줍니다. 오른쪽에서 사이트 기준을 클릭해 줍니다. 그러면 밑에 표시된 코드 가져오기가 나타납니다. 클릭을 해 줍니다. - 창에 나타나 있는 코드를 복사합니다. - 복사..

초보 블로거의 2023년 3월 애드센스 승인 과정 -2 [내부링크]

다시 포스팅을 작성하여 업로드를 이어갑니다. 처음에는 하루에 한 번씩 애드센스에 들어가 확인을 해 봅니다. 계속 광고를 심사하고 있다고 뜹니다. 이제 사진도 간간히 넣어 봅니다. 이미지를 다운로드한 것이 아니라 직접 작성하며 생성된 이미지만을 사용하였습니다. 포스팅의 작성도 드문드문 이루어집니다. 누군가 내 블로그를 방문해 주는 건 거의 포기를 하였습니다. 그냥 애드센스로 수익을 원하기보다 그냥 승인 과정 도전이 하나의 목표처럼 되었습니다. 이제는 구글 서치에서의 색인 생성을 단지 매번 수동으로 요청하는 것으로 바꿨습니다. 자동으로 믿고 맡겨두었더니 얘네들이 너무 띄엄띄엄 일을 하는 듯 해 보이기 때문입니다. 수동으로 요청을 하니 자동보다는 빠르게 색이 생성이 되는 것이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애드 센스..

초보 블로거의 2023년 3월 애드센스 승인 과정 -1 [내부링크]

드디어 초보 블로거인 나에게도 2023년 3월에 애드센스 승인이 나왔기에 승인 과정을 적어봅니다. 솔직하게 며칠에 애드센스 승인이 이루어진 것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오랜만에 들어와 확인을 해보니 다른 때와 다른 창으로 애드센스가 열리기에 알게 되었습니다. 아무것도 모르고 도전했던 티스토리라는 블로그는 나에게 어려움 자체였습니다. 네이버와 달리 이곳은 같은 한국어를 사용하는데도 왜 이렇게 제약을 하는 것이 많은지 사용법을 이해하는 데만도 한참이 걸렸습니다. 첫날 티스토리를 가입을 하고 애드센스라는 것이 무엇인지도 모르고 무작정 신청이라는 것은 다 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나서야 애드센스에 대하여 공부를 하였습니다. 순서가 바뀌었지요? 다음날 글을 하나 올리고 알림을 확인하니 메일이 한통 와 있었습니다. 승..

파일 또는 디렉토리가 손상이 되어졌을 때 복구 방법 [내부링크]

노트북이나 컴퓨터로 작업을 하려고 usb장치를 연결하였더니 모니터 창에 ' 파일 또는 디렉터리가 손상이 되어 읽을 수 없습니다'라는 문구가 뜰 때가 있습니다. 이럴 경우 참 난감하게 만듭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럴 경우의 해결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1. 파일 또는 디렉터리가 손상이 되는 주요 원인 일반적인 이유는 파일 손상으로 오는 경우가 가장 많습니다. 또는 파일을 저장하는 장치의 손상으로 발생하는 경우라고 할 수 있습니다. 1. 물리적 손상 - 먼지, 습기, 열기, 충격등 외부 요인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바이러스 감염 - 이러한 원인일 경우는 저장 매체의 데이터 손실로 까지 이어질 수 있습니다. 바이러스는 드라이브 파티션을 손상시킬 뿐만 아니라 심지어 데이터를 삭제해 버리기까지 합니다..

2월 22일 디즈니 플러스 16부작 웹드라마 사랑이라고 말해요 내용과 등장인물 / 드라마 OST 1.2회 [내부링크]

2023년 2월 22일 수요일 디즈니 플러스에서 방영된 웹드라마 사랑이라고 말해요는 매주 수요일 오후 5시에 방영이 됩니다. 1. 기획 총 16부작으로 방송예정이며 러닝타임은 한 회당 7여분 남짓으로 매주 수요일 2회씩 방영이 되어집니다. 감성 로맨스 드라마로 김가은 극본, 이광영, 김지연 님께서 연출을 맡으셨습니다. 2. 등장인물 배우 김영광이 남자 주인공 (한동진 역) - 워커홀릭이며 심우주의 복수의 대상자. 여자 주인공 이성경(심우주 역) - 한동진에게 복수를 다짐하지만 시간이 지나며 다른 감정이 생겨나게 됩니다. 성준(윤준 역) - 심우주의 남자 사람 친구이자 현 집 주인이자 약사 김예원(심혜성 역) - 심우주의 언니이면서 새마을 금고 직원. 안희연(강민영 역) - 한동진의 옛사랑 3. 드라마의 ..

(심리) 상대방을 사로잡는 대화의 기술 [내부링크]

이번에는 상대방을 사로잡는 대화의 기술들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누군가와 대화를 하다 보면 계속 대화에 빠져서 이야기를 나누게도 하지만, 반대로 상대방과의 대화가 빨리 끝나기를 바라게 될 때도 있습니다. 상대방을 사로잡고 상호작용을 더 매력적이고 즐겁게 만들 수 있는 몇 가지 대화 기술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1. 대화의 기술 1. 활성 청취: 상대방을 사로잡기 위한 가장 중요한 기술 중 하나는 적극적인 경청입니다. 이것은 나의 반응을 방해하거나 생각하지 않고 상대방이 말하는 것에 완전히 집중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상대방의 말에 관심을 보이고 여러분이 듣고 있다는 신호를 보내기 위해 고개를 끄덕이는 것과 같은 비언어적인 신호를 사용해 보는 것입니다. 2. 공감: 공감은 다른 사람의 감정을 이해하고 공..

영화-스마트폰을 떨어 뜨렸을 뿐인데 감상 - 스포 포함 [내부링크]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2023년 2월 17일부터 상영 중인 라는 영화 감상에 대하여 적어보려고 합니다. 이 영화는 15세 이상 관람가로 러닝타임은 117분이며 장르는 스릴러물입니다. 김태준 감독님이 연출을 담당하셨으며 이 영화는 시가 아키라의 동명 소설이 원작입니다. 1. 등장인물 이 영화의 등장인물들은 다른 영화에 비하여 많지는 않습니다. 천우희 - 나미 역을 맡았으며 회사원이자 카페 아르바이트생 임시완 - 준영 역 김희원 - 우지만 역. 형사 박호산 - 승우 역. 나미의 아빠이며 카페사장 김예원 - 은주 역. 나미의 절친 오현경 - 나미의 회사 사장 2. 줄거리 하루 종일 스마트폰으로 자신의 일상을 기록하며 생활하는 평범한 회사원 나미는 어느 날, 퇴근 후 술을 먹고 집으로 돌아오다 버스에서 스마트폰을..

네이버 계정 다수일 때 애드포스트 신청하는 법 [내부링크]

티스토리와 함께 많은 분들이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을 하실 것입니다. 이번에는 네이버 계정이 2개 이상일 경우 애드포스트 신청하는 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는 블로거 한 명이 1개의 계정만을 운영하는 것이 아닌 5개의 계정까지 운영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다수의 블로그를 사용할 수도 있다는 얘기입니다. 1. 애드포스트란 무엇인가. 애드포스트란 네이버 블로거들에게 수익 창출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해 주는 광고 노출 및 수익 공유 서비스를 일컬어 부르는 말입니다. 이 애드 포스트를 통하여 블로거들은 다양한 분야의 많은 광고주들과의 만남을 빠르고 손쉽게 할 수 있도록 지원을 해 주는 것입니다. 2. 애드포스트의 가입 방법 애드포스트는 개인과 사업자로 나뉘어 가입방법이 달라집니다. 개인 : 만 19세 이상으..

한글 문서에 자필 서명 넣기 [내부링크]

우리가 문서를 작업을 하다 보면 서명을 해야 할 때가 종종 있습니다. 이럴 때에 물론 문서를 출력한 후에 서명을 넣고 다시 스캔을 한 뒤에 이미지 보관을 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출력을 하고 다시 스캔을 하는 등 업로드를 하기 위하여 선행 되어지는 행동이 번거롭고 종이 낭비가 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출력과정 없이 서명 이미지만으로 한글 문서에 자필 서명을 넣어 보는 것을 알아보겠습니다. 1. 서명을 준비하라. 이것은 무언가 따로 준비해야 복잡한 프로그램이나 서류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A4 용지나 아니면 주변의 종이에 서류에 넣을 자필 사인을 적어 놓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때는 흰 배경의 종이 위에 서명을 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준비해 둔 서명을 핸드폰으로 그냥 촬영을 해 주시면 ..

영화 - 스위치 감상 후기 [내부링크]

오늘의 영화는 2023년 1월 4일에 개봉을 한 한국영화 에 대한 리뷰를 작성을 해 보려고 합니다. 이 영화는 장르는 코미디이며, 마 대윤 감독님이 연출을 하셨으며, 그의 3번째 연출작입니다. 러닝 타임은 112분이며, 12세 관람가로 가족 영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 1. 등장인물 권상우 - 박강역. 천만배우 톱스타 오정세 - 조윤. 박강의 친구이자 매니저 이민정 - 공수현. 과거 박강의 여자 친구 & 아내 박소이 - 박로희. 박강의 딸 김 준 - 박로아. 박강의 아들 2. 영화의 줄거리 천만 배우이자 스캔들 메이커 박강. 그는 화련 한 라이프를 즐기며 한국 영화의 남우 주연상도 수상을 하지만, 실제적으로는 크리스마스에 함께 할 사람이 하나도 없는 외로운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크리스마스이브에 유일한 ..

드라마 - 오늘은 좀 매울지도 몰라 [내부링크]

이번에 포스팅을 할 주제는 드라마 < 오늘은 좀 매울지도 몰라>입니다. 정규 방송에서 편성된 드라마가 아닌 왓챠라는 채널에서 방영을 한 웹드라마 형식입니다. 드라마를 위한 드라마와 달리 강창래 작가님의 동명 에세이인 가 원작입니다. 이 에세이의 부재는 떠나는 아내의 밥상을 차리는 남편의 부엌 일기입니다. 부재에서도 알 수 있듯이 삶의 마지막을 정리하는 아내에게 따뜻한 밥상을 차려 주는 남편의 이야기입니다. 1. 등장인물 이 드라마에는 많은 등장인물이 있지는 않습니다. 그렇기에 오히려 내용에 집중을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남편역에는 배우 한석규 님이 맡아 주셨으며, 아내역에는 배우 김서형 님이, 아들역에는 진호은 님이 참여를 해 주셨습니다. 이 드라마로 한석규 님은 오랜만에 브라운관 나들이를 하셨습니..

(심리) 인간관계 - 개인 연락엔 답을 하지 않는 사람 [내부링크]

현대에는 많은 사람들이 개인 SNS를 이용하여 글을 올리고 소식을 전하는 일이 다반사입니다. 블로그에서부터 카톡,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틱톡 등등등 여러 가지 소식을 전할 수 있는 매체들이 다양한 것이 사실입니다. 글을 올린다는 것은 " 나의 이야기를 들어주세요"라고 말을 하는 거와도 만찬가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중에 공개된 공간에 글을 올렸을 때는 즉각적인 피드백을 보내오지만, 반대로 개인적으로 글을 남겼을 때는 연락을 잘 해 주지 않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나의 글을 아예 읽어 주지 않는 사람도 있고, 또는 나의 글을 읽기는 했지만 답을 해 주지 않고 지나가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1. 그렇다면 개인 연락을 해 주지 않는 사람들은 왜 그런걸까요? 첫째, 정말로 너무나도 바빠서 나의 연락을 읽을 시..

(심리) 스트레스에서 나 자신을 지키는 인간관계 기술 [내부링크]

우리들은 매일매일 해야 할 많은 업무를 가지고 있으며 동시에 그에 따른 많은 관계를 형성하며 살아갑니다. 관계 속에서 우리의 삶이 이루어진다고 할 수가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 속에서 많은 스트레스를 경험하게 되는 것 또한 사실입니다. 스트레스가 없는 삶이 이상적인 삶이라고 하지만, 그건 이상일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대부분 업무적 스트레스보다 인간관계에서 오는 스트레스로 더 많이 힘들어한다고 할 수가 있습니다. 이는 성인뿐만이 아니라 청소년들도 마찬가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하면 우리가 스트레스에서 나를 지킬 수 있는 것일까요? 1.자꾸 남을 욕하는 사람과의 관계 대화를 하면서 자꾸 다른 사람을 끼워 넣으며 타인의 욕을 나에게 전달하는 사람들 유형이 있습니다. 이들과 ..

(일상) 페이지 색인 생성 안됨 오류 [내부링크]

블로거들은 자신의 글이 등록이 되어 여러 사람들에게 읽히는 것을 바랄 것입니다. 그러기에 우리는 여러 가지 사이트에 나의 블로그가 노출이 되어지고 그로 인하여 여러 사람들이 블로그로의 유입을 바라며 글을 남깁니다. 나의 블로그를 여러 사이트에 올리는 방법 중 하나가 서치 콘솔에 등록을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저도 초보 블로거로써 서치콘솔에 블로그를 등록을 해 두었습니다. 1. 방문자 수가 없다? 블로그를 개설하고 글도 올렸으니 적어도 누군가는 나의 글을 봐주겠지? 라는 마음을 가지고 다음 날 블로그에 들어가니 방문자 수가 없습니다. " 그래 , 처음이니 들어와 주는 게 오히려 이상한 거야" 라며 스스로 위안을 해 봅니다. 그리고 다시 글을 남기고 나니 감사하게 방문자가 있습니다. 그리고 다시 글을 올리는..

(일상) 블로그 이미지 사진 편집 프로그램 [내부링크]

블로거가 처음이신 초보 블로거들은 사진을 하나 업로드 하는 것도, 또 그 사진들을 편집하는 것도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나마 네이버는 이미지나 사진 편집을 하기가 쉬운 편인데, 이곳 티스토리는 사진 편집이 정말 하나부터 열까지 쉽지가 않네요... 간단한 화살표를 넣거나 색으로 테두리를 넣어 주는 것도 말입니다. 그래서 따로 편집 프로그램을 이용해야 티스토리에 사용 할 이미지를 편집할 수 있기에 오늘은 간단하게 사용하는 편집 프로그램에 대하여 이야기해 보려고 합니다. 1. 알캡쳐 알캡처는 원래는 화면 캡쳐 프로그램입니다. 알캡처는 무료로 누구나 다운 받아서 사용 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많이들 사용하고 계시는 프로그램이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이 프로그램으로도 쉽게 편집을 할 수가 있답니다. 우선 프로그..

(일상) 티스토리 사진 넣는 법- 포토스케이프 [내부링크]

1. 가깝고도 먼 티스토리 네이버 블로그를 하다가 티스토리로 넘어오니 너무나 많은 부분이 쉽지가 않습니다. 네이버보다 저에게는 이용이 더 깐깐하다고 해야 하나.. 조금은 더 매트한 느낌을 받게 되었습니다. 네이버의 블로그는 주로 사진을 많이 첨부하여 사용하는 경우들이 많은데 이곳 티 스토리는 사진보다는 내용에 더 많이 충실한 블로그라는 느낌을 받게 합니다. 네이버의 사진을 캡쳐해서 바로 첨부하기도 하고 그냥 갤러리에서 첨부하기도 하는데 이곳, 티스토리의 사진 첨부는 조금 다르기에 남겨 봅니다. 구글에 공개하기 위한 티스토리는 구글의 seo에 맞춰서 이미지를 최적화 해야 합니다. 즉 구글의 검색엔진 최적화를 시켜서 등록을 해야 하는 것입니다. 2. 티스토리에 올리기 위한 이미지 사용 시 유의점 네이버의 블..

(일상) 티스토리 블로그를 구글에 등록 - site map과 rss등록 실패극복기 [내부링크]

1. site map site map이라는 것은 우리가 작성한 웹 사이트의 정보들을 한눈에 들어와서 쉽게 볼 수 있도록 시각적으로 모아 정리를 한 것을 일컫는 말입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작성한 블로그나 홈페이지를 광고하기 위하여 효율적으로 검색엔진에 등록하기 위하여 실행해 볼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의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앞에서 말했듯이 내가 작성한 블로그의 콘텐츠를 많은 사람들이 유입이 되어 봐 주기를 바라고, 그로 인하여 수익을 창출할 수 있기를 바랄 것입니다. 그러기 위하여 내가 발행한 홈페이지나 블로그를 광고를 하는 것입니다. 검색 엔진이 있는 각 사이트마다 사이트 맵을 제출 할 수도 있고, 여기에 제출한 사이트 맵을 이용 하여 검색엔진 로봇이 이 사이트 맵 파일을 이용하여 더 빨리..

화면 끄고 유튜브 음악듣기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유튜브로 음악들 많이 듣지 않으시나요. 그러나 유튜브로 음악을 듣다 보면 화면이 항상 켜져 있어야 합니다. 물론 유튜브 프리미엄이라는 유료로 전환을 하셨다면 화면이 꺼져있거나, 다른 창을 보고 있어도 내가 원하는 음악을 계속 들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유튜브 프리미엄이 아니어도 똑같이 화면이 꺼져 있는 상태에서도 음악을 들을 수 있는 방법이 있기에 적어 봅니다. 음악을 듣거나 뉴스를 보다가 외출을 하거나 하여서 화면을 볼 수 없는 상황들 있을 실 거라고 봅니다. 또는 음악도 들으면서 다른 핸드폰 업무를 해야 하는 경우도 있을 거라보 봅니다. 그럴 때 마다 매번 다시 들어갔다 나갔다 하는 거 많이 불편한 일이 됩니다. 그래서 내가 화면을 보지 않아도 유튜브 백그라운드 재생을 할 수 있는 방법에 ..

(일상) 티스토리 블로그를 구글에 등록 - 서치콘솔 &플로그인 [내부링크]

1. 나의 블로그를 광고하기. 요즘에는 블로그를 이용하여 자신의 일상을 표현하거나 정보를 제공해 주는 많은 블로거들이 있습니다. 저도 예전에 블로그를 작성하다 어느 순간부터 소홀히 하게 되더니 방치 수준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차라리 이렇게 관리를 하지도 못할 거면 놔둘 것이 아니라 깨끗하게 정리를 하는 것이 낫겠다는 생각에 모든 게시물들과 함께 문을 닫아 버렸습니다. 그때는 크게 아쉬움도 없이 결정을 했던 일이 지금 생각해 보면 너무 아쉽기도 하고, 내 소중했던 과거의 추억들도 사라져 버려서 속상하기도 하는 마음이 큽니다. 그러나 그 때와 달리 요즘은 블로그를 사용하시는 많은 분들이 블로그를 이용하여 제2의 소득을 창출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블로거를 하십니다. 그래서 열심히 블로그를 꾸미며 하루하..

(키자드) 네이버 블로그 구글 검색 등록법 [내부링크]

1. 블로그 코로나 시대에 접어 들어서 많은 사람들이 더 디지털 노매드의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디지털 노매드란 디지털과 유목민이라는 단어가 합쳐진 신조어로써, 인터넷이라는 소통 방식을 이용하여 노트북이나 패드, 휴대폰을 사용하여 시간과 공간이라는 제약을 뛰어넘어 원격근무 또는 재택근무 등을 하면서 자유롭게 자신의 생활을 영위하는 사람들을 지칭하는 말입니다. 예전에는 평생직장이라는 개념을 가지고 있었다면 현대 사회에서는 정규직으로 고용된 삶이 아닌 프리랜서로의 삶으로 자신의 시간과 만족을 중요하게 여기며, 이직을 쉽게 하는 성향이 강합니다. 예전에는 블로그가 자신의 소소한 일상을 기록하거나 단순한 정보의 장으로서의 역할을 하였지만, 요즘은 네이버 블로그, 인스타그램들을 이용하여 글을 발행하거나 상품 등..

<건강> 비트는 무엇일까 [내부링크]

#1. 뿌리 식물 비트의 기원 우리에게 아직은 익숙하지 않은 식재료인 비트. 빨간 무라고도 불리는 비트는 잎은 적근대의 잎과 비슷하지만 뿌리는 동그란 모양으로 강화도의 특색식재료인 순무와도 비슷합니다. 원래는 원산지가 지중해 시칠리아섬이 기원이라고 합니다. 영어로는 Beetroot라고 불립니다. 보통은 뿌리인 빨간 무를 사용하지만, 부드러운 잎도 쌈채소나 무침요리에 사용되어지고는 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주로 경기도 이천, 강원 평창과 제주도가 주산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뿌리의 크기는 어른 주먹만 한 사이즈부터 아이 주먹만 한 사이즈까지 굉장히 다양합니다. #2. 비트의 영양 및 효능 비트는 겉껍질부터 붉은색으로 껍질을 벗긴 속은 더 붉은색을 나타냅니다. 이 붉은 색소에는 베타인이라는 색소가 포함이 되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