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thstory의 등록된 링크

 9thstor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건입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관람후기 마지막대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홉수입니다. 오늘은 2019년 4월 24일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개봉하는 날이죠! 쑥스럽지만 저에게도 인피니티 건틀렛이 있습니다. 구독자의 반을 날려버.. 안됩니다. 돌아오세요! 여자친구와 같이 보..

프로페시아 부작용 & 처방 & 가격 & 카피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홉수입니다. 오늘은 저번 글에 이어 프로페시아 2번째 시간을 가져볼건데요. 오늘도 제대로 알아 멋있게 대처하는 대머리..아닙니다.. 탈모인이 되자구요! 부작용 가장 약을 먹기전에 두려워하는..

프로페시아 기원 & 효능 &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홉수입니다. 오늘은 탈모약의 어머니 일명 프로빠시아(?) 프로페시아를 알아봅시다! 프로페시아란? 미국 FDA가 승인한 유일한 입으로 넣는 탈모약입니다. 어? 왜 유일하지? 아보다트는? 하실겁니다..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모음 복사해가세요!(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홉수입니다. 다들 인스타그램 많이하시죠? 저 같은 경우에는 글 쓰는게 좋지만 해시태그는 일일이 하나씩 달아야 하기에 귀찮아서 많이 달지 않습니다. 그런결과로 저는 팔로워수가 없죠(?). 네 없..

안인득 진주 살인사건! 조현병 환자!? [내부링크]

오늘 아침 뉴스에 정말 엄청난 사건이 나왔죠... '진주 아파트 방화 살인사건' 이 사건은 4월 17일 오전 4시 30분에 40대 남성이 자신이 살던 아파트에 불을 지르고 대피하던 주민들을 노려 흉기로 위협하고 살인..

에이미의 의미심장한 폭로! [내부링크]

에이미는 7년전 프로포폴 투약사건으로 방송계에서 강제 추방됬었는데요! 이번에 자신과 함께 같이 투약했지만 걸리는 일이 있어 이제야 폭로를 했습니다. 에이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폭로를 했습니다...

전기공사 산업기사 1번에 취득 후기![2019 시험일정, 교재추천, 꿀자료,합격률] 알아보자! [내부링크]

-취득하게 된 계기 나는 슈퍼마켓 장사하다 말고 폴리텍 전기과에 들어가게 되었다. 나이 27먹고 다른애들보다 뒤쳐지기 싫어 군경력으로 정보처리 산업기사부터 취득하고 바로 1학년때 전기 산업기사를 취득하려..

부산시민공원 유채꽃 데이트와 소풍을 즐겨요! [내부링크]

-봄이왔어요! 목감기가 걸려서 집에서 게으름을 부리다가 날씨가 너무 좋아서 힐링하러 나홀로 부산 시민공원에 운동하러 왔습니다. 추운줄 알고 패딩조끼까지 입고갔는데 쭈욱~ 들고다녔네요 봄이왔나봐요! 땀이..

노트르담 대성당 화재 원인은? [내부링크]

프랑스에서 가장 훌륭한 성당으로 알려진 고딕 양식의 노트르담 드 파리 대성당이 화재가 발생해 소방대가 진화작업을 벌이고 있습니다. 화재는 첨탑 보수공사중에 발생했다고 합니다. 고치는 중에 왜 저런일이..

식품안전나라,식품안전정보 강추 어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들고 온 꿀팁은 우리 생활에 없어서는 안 되는 음식에 대한 꿀팁입니다. 음식을 할 줄 모르는 저는 외식이나 배달음식을 즐겨먹곤 합니다.항상 시켜 먹을 때마다 어디에 시켜야 할지만 고민하지..

휘성 녹취록 ? 에이미 폭로로 인한 휘성측 대응 [내부링크]

에이미와 A씨 관련하여 두번째 포스팅이네요. 저번 포스팅에서 A씨에 대해 에이미가 언급을 하며 폭로를 했는데 A씨(휘성)측 소속사인 리얼슬로우 컴퍼니에서 대응을 시작했습니다. 에이미가 녹취록이 있다고 했..

갤럭시 폴드 결함 !? 어떤점에서? [내부링크]

갤럭시 폴드 세상에는 많은 종류의 폴더블 휴대폰이 존재하는데 그 종류는 두 가지다. 간단하다 밖으로 접히느냐(아웃 폴딩) 안으로 접히느냐(인 폴딩) 형식의 차이인 것이다. 갤럭시 폴드는 그 두 종류 중 인 폴..

판시딜 가격, 효과, 이용후기! [내부링크]

판시딜 그것은 운명 계절이 바뀌고 나이가 먹어감에 있어 머리 라인이 어딘가 비어 보이는 오늘이다. 하지만 우리는 오늘도 남아있는 우리의 머리를 지켜야 함에 부담을 느끼고 살아가고 있다. 그러다 보니 눈에..

대만 화롄 규모 6.1 지진 발생 그 영향은? [내부링크]

대만 화롄 북쪽12km 지역에서 규모 6.1의 지진이 발생했습니다. 화롄은 대만 동부에 위치한 현. 면적은 4,629km²으로 대만의 현 중 가장 넓지만 인구는 34만 명으로 대만에서 인구가 가장 적은 지역중 하나..

탈모 9년차 29세가 말해주는 탈모진단법 [내부링크]

스트레스, 미세먼지 등등 오늘날 우리는 머리카락이 살기엔 가혹한 환경에 살고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머리카락을 지켜야함에 또 스트레스를 받고 그들을 잃어감에 또 좌절하고 마음아파합니다. 저도 20대 중..

한국사 1급 후기! [2019년 시험일정,날짜, 꿀팁, 교재,후기] 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자격증 인생의 시작지점 필자는 2017년 2월 7일에 첫 자격증 시험인 한국사 능력검정 시험 1급을 취득했다. 그 당시 20평의 작다면 작고 크다면 큰 슈퍼마켓을 운영중에 있었고 솔찍히 말해 가게가 망해가고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