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uru9의 등록된 링크

 9uru9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0건입니다.

마스크 찜통 재사용 [내부링크]

마스크 찜통 재사용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마스크 수급이 힘들어진 상황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부족한 마스크 때문에 정부는 마스크 5부제라는 정책을 시행해 어떻게든 수급에 차질이 없도로 하려는 의도는 보이..

제네시스 g80 풀체인지 출시일 [내부링크]

제네시스 g80 풀체인지 출시일 안녕하세요. 코로나 19로 인해 많이들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실 텐데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ㅎ 밖으로 나가지못해 하루 종일 폰이나 티브이만 보고 계시죠ㅠ? 그래서 조..

싼타페 페이스리프트 예상도 [내부링크]

싼타페 페이스리프트 예상도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 SUV의 부동의 1위 싼타페 페이스리프트 출시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최근 쏘렌토가 상당히 높은 완성도로 출시를 해 호응이 좋았죠. 말이 부동의 1위 싼타..

게임 프레임 확인 [내부링크]

게임 프레임 확인 안녕하세요. 오늘의 주제는 게임 프레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가장 많이 사용되는 2가지 프로그램을 알아볼 건데요. 하나는 상당히 간단하게 프레임만 확인할 수..

코로나19 예방수칙 [내부링크]

코로나19 예방수칙 안녕하세요. 나날이 코로나19 확진자 증가로 인해 힘든 하루를 보내고 계시죠?? 일터-집 만 반복... 주말도 집에만 있는 상황의 연속인데요. 코로나19 바이러스는 이미 역학조사 의미가 없는 상..

갤럭시Z 플립 [내부링크]

갤럭시Z 플립 가격, 스펙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출시된 갤럭시Z 플립에 대한 소식입니다. 얼마 전 언팩 행사에서 갤럭시 S20시리즈와 갤럭시Z 플립이 공개됐는데요. 갤럭시 S20과는 다르게 갤럭시Z 플립은 바로..

갤럭시 S20 출시일, 색상 [내부링크]

갤럭시 S20 울트라 출시일, 색상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 하네요. 오늘 제가 가져온 소식은 갤럭시 S20에 대한 소식이랍니다. 바로 어제였죠! 갤럭시 언팩 행사에서 드디어 갤럭시 S20 시리즈와 폴더블 스마..

메인보드 확인하는법 [내부링크]

메인보드 확인하는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간단하지만 평소에 잘 사용하지 않아 자주 까먹는 그런 쏠쏠한 지식을 공유할까 합니다. 내용의 주제는 바로 메인보드 확인하는법인데요. 사실 컴퓨터가 이상이 생기..

면역력 떨어뜨리는 습관 [내부링크]

면역력 떨어뜨리는 습관 안녕하세요. 오늘도 역시나 알고 있으면 일상생활에 유용한 소식을 가져온 Guruguru입니다. 오늘 제가 가져온 소식은 바로 면역력을 떨어뜨리는 습관에 관한 내용인데요. 우리 몸의 건강을..

숙취해소로 피해야 할 음식 [내부링크]

숙취해소로 피해야 할 음식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하네요.ㅎ 오늘 제가 가져온 소식은 바로 술에 절어있는 당신!! 그리고 숙취가 너무 심한 당신에게 필요한 내용이랍니다. 바로 숙취해소로 피해야 할 음식..

아우디A6 판매중지 [내부링크]

아우디 신형 A6 판매중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프리미엄 세단 아우디 신형 A6가 오는 15일부터 전격 판매 중지된다는 소식이 있어 포스팅합니다. 한국에서 특히나 사랑받는 A6모델은 아무래도 성공한 남자??의 상징..

무기계약직 임금, 정규직과 동일-대법원 판결 [내부링크]

무기계약직 임금, 정규직과 동일-대법원 판결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기계약직에 관한 소식이 있어 이렇게 포스팅으로 소식을 알리려 합니다. 대법원에서 처음으로 무기 예약직의 임금을 정규직과 동일해야 한다는..

주택 청약 1순위 조건 강화 [내부링크]

주택 청약 1순위 조건 강화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하네요.ㅎ 오늘 제가 소개드릴 내용은 주택청약 1순위 조건 기준 변경에 대해서 포스팅하려 합니다. 얼마 전 부동산 대책의 일환으로 주택 청약 1순위 조건..

HPV바이러스_자궁경부암,두경부암도 유발! - 가다실 예방 [내부링크]

HPV바이러스_자궁경부암,두경부암도 유발! - 가다실 예방 안녕하세요. 오늘은 건강에 관한 포스팅을 하려 합니다. 얼마 전 저희 부부는 '가다실 9가'라는 예방접종을 시작했는데요. 이 가다실이라는 백신은 성접촉..

기성용 FA컵 서브 포함 [내부링크]

기성용 FA컵 라인업 서브 포함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기성용 선수의 소식이있어 이렇게 포스팅으로 알려드리려 합니다. 올해들어 부쩍이나 출전기회를 잡지못하고 있는 기성용인데요. 뉴캐슬의 스티브 브루스 감독..

무선 이어폰 추천_QCY T5 [내부링크]

무선 이어폰 추천_QCY T5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내용은 바로 무선 이어폰 추천이라는 키워드로 포스팅을 하려 합니다. 요즘 너무 많은 무선 이어폰이 출시되고 있는 상황에서 어떤 제품이 고를지 고민..

전현무_이혜성 나이차이 [내부링크]

전현무_이혜성 나이차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가장핫한 연예인 전현무님의 결혼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얼마 전 방송에서 간접적으로 결혼에 대대 언급한 전현무씨 때문에 연예계가 떠들썩했었답니다. 아직..

제네시스 GV70 [내부링크]

제네시스 GV70 제원, 예상도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틍하네요. 요즘 몸이 좋지 못해 포스팅하는데 힘든 점이 많네요.ㅠㅠ 그래도 나름 열심히 준비해왔으니 도움되셨으면 좋겠네요. 오늘 제가 준비해온 소식은..

보드게임 추천 _부루마블 [내부링크]

보드게임 추천 _부루마블 안녕하세요. 점점 날씨가 추워지는 겨울이 왔습니다. 이럴 때일수록 밖으로 나가긴 춥고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기 마련인데요. 그래서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바로 집에서 놀만 한 보드..

대구 들안길 맛집_장원 부대찌개 [내부링크]

대구 들안길 맛집_장원 부대찌개 안녕하세요. 날씨도 점점 추워지고 이제는 롱패딩이 보이기 시작한 걸 보니 겨울이 왔나 봅니다. 추위를 그나마 덜 타는 저는 아직까지 롱패딩을 개시는 안 했지만 춥긴 춥네요...

아반떼 풀체인지 [내부링크]

아반떼 풀체인지 CN7 안녕하세요. 오늘도 역시나 출시예정 신차 소식을 가져온 gurugur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할 차는 바로 국민 준중형의 대표 주자 현대 아반떼입니다. 하지만 영원한 일인자가 없듯이 점차 그..

새싹보리 효능 [내부링크]

새싹보리 효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주 유명한 건강식품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보려 합니다. 요즘 많은 분들이 건강에 대해서 많은 관심을 가지고 어떤 게 좋은지 많이들 찾고 있죠? 특히 그중에서도 건강도 챙..

벤츠 CLS 400D 가격! [내부링크]

벤츠 CLS 400D 가격, 제원 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만에 외제 차 소개 좀 해보려 합니다. 이미 판매가 되곤 있지만 워낙 남성들의 드림카로 유명하고 아직도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벤츠 CLS 400D입니다! 많은..

롤 시즌9 세나 룬, 아이템 공략(원딜) [내부링크]

롤 시즌9 세나 룬, 아이템 공략(원딜)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롤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시즌9 세나 입니다. 원래 서포터형 챔피언으로 출시되었으나 워낙 성능이 좋아 탑, 미드, 원딜 까지..

투싼 풀체인지 [내부링크]

투싼 풀체인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투싼 풀체인지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2020년에 스포티지, 셀토스, XM3 등 준중형 SUV가 대거 출시되는데요. 여기에 바로 투싼 풀체인지도 합류하게 됩니다. 2020년에는 유독 풀..

XM3 인스파이어 가격,실내,제원 [내부링크]

XM3 인스파이어 가격,실내,제원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하네요. 오늘 제가 가져온 소식은 바로 르노삼성의 차세대 주자! XM3 인스파이어 소식입니다. 올해까지 부진을 면치 못했던 르노삼성! 전년 대비 24%나..

기아 텔루라이드 가격,국내출시,제원 [내부링크]

기아 텔루라이드 가격,국내출시,제원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자동차 소식을 가져온 구루구루입니다. 오늘은 제가 소개해 드릴 차는 바로 국위선양의 대표! 외화벌이로 한창 바쁜 기아 자동차의 텔루라이드입..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가격,제원 [내부링크]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가격,제원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출시 예정 자동차 소식을 가져온 구루구루 입니다! 제가 포스팅을 준비하면서도 2020년도에는 너무 많은 새로운 차들이 출시된다는 걸 새삼 느끼고..

카니발 풀체인지 [내부링크]

카니발 풀체인지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하네요. 요즘 일이 너무 바빠 정신없는 구루구루입니다. 자! 오랜만에 제가 가져온 소식은 바로 카니발! 대한민국에서 미니밴 하면 카니발 아니겠습니까? 이 카니발이..

제네시스GV80 가격,제원 [내부링크]

제네시스GV80 가격과 제원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하는 구루구루입니다. 오늘은 요즘 가장 핫한 SUV! 제네시스 GV80의 가격과 제원등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 합니다. 이제 정말 조금있으면 출시될..

대구 삼겹살맛집 - 존슨식당 [내부링크]

대구 삼겹살맛집 - 존슨식당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대구 삼겹살 맛집 포스팅을 하려 합니다. 오늘은 주인공은 바로 존슨식당!! 아시는 분들은 이미 다들 알고 있지만 은근히 모르시는 분들도 많은 이곳!!..

쏘렌토 풀체인지 예상도 [내부링크]

쏘렌토 풀체인지 예상도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자동차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바로 기아의 주력 모델!! 쏘렌토입니다. 내년 2월에 풀체인지로 돌아오는 쏘렌토!! 이제 위장막도 없어진 상..

[대구맛집] 범어동 오스테리아밀즈 적극추천! [내부링크]

[대구맛집] 오스테리아밀즈 안녕하세요. 오늘은 처음으로 대구 맛집을 포스팅하려 합니다. 그것도 방금 다녀온 따끈따끈한 맛집! 주인공은 바로 범어동 오스테리아밀즈 입니다. 아내가 찾은 이곳! 너무 동네에 덩..

K5 풀체인지 [내부링크]

K5 풀체인지 예상도 및 제원, 가격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 쉐보레 블레이저 소식에 이어 기아의 야심작!! K5 풀체인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 합니다. 쉐보레 블레이저 포스팅은 아래에 링크해둘테..

쉐보레 블레이저 제원, 가격 [내부링크]

쉐보레 블레이저 제원, 가격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분께서 궁금해하시는 쉐보레 블레이저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현재까지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가 국내 출시가 확정된 상황에서 더 나아가 쉐보레 블레이저도..

샤인머스켓 포도 먹는 법 [내부링크]

샤인머스켓 포도 먹는 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샤인머스켓 포도의 효능, 먹는 법 등을 포스팅하려 합니다. 청포도계열의 샤인머스켓은 최근 우리나라에서 엄청나게 유행하고 있지만 원산지 일본에서는 2006년부터..

롤 시즌9 트리스타나 룬, 아이템 공략 [내부링크]

롤 시즌9 트리스타나 룬, 아이템 공략 안녕하세요. 오늘은 롤 시즌9 트리스타나 룬, 아이템 공략을 해볼까 합니다. 여러모로 상당히 좋은 점이 많은 트리스타나 이지만 난이도와 라인관리가 안 된다는 단점 때문에..

롤 시즌9 블라디미르 룬, 아이템 공략 [내부링크]

롤 시즌9 블라디미르 룬, 아이템 공략 안녕하세요. 오늘은 롤 시즌9 블라디미르 룬, 아이템 공략을 해볼까 합니다. 요즘 롤드컵에서 담원의 너구리 선수가 도벽 블라디미르를 선보이며 엄청난 파문을 일으켰죠. 블..

PTBD - 경피경간 담즙배액술(Percutaneous Transhepatic Biliary Drainage) [내부링크]

PTBD - 경피경간 담즙배액술(Percutaneous Transhepatic Biliary Drainage)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금 무거운 내용을 다뤄볼까 합니다. 제가 병원에서 일을 하다 보니 이쪽 분야에 대해서 조금이나마 알려 드릴까..

롤 시즌9 베인 룬, 아이템 공략 [내부링크]

롤 시즌9 베인 룬, 아이템 공략 안녕하세요. 오늘은 롤 시즌9 베인 룬, 아이템 포스팅을 하려 합니다. 초반 라인전에서 아군 정글러가 조금만 신경을 써준다면 무조건 캐리 해버리는 후반 캐리 형 원딜러 베인! 특..

롤 시즌9 바루스 룬, 아이템 공략 [내부링크]

롤 시즌9 바루스 룬, 아이템 공략 안녕하세요. 오늘은 롤 시즌9 바루스 룬, 아이템 공략 포스팅을 하려 합니다. 아무래도 생존이 너무 좋지못한 바루스라 상위 티어에서는 잘 사용하지 않지만 유성 바루스의 경우..

롤 시즌9 애쉬 룬, 아이템 공략 [내부링크]

롤 시즌9 애쉬 룬, 아이템 공략 안녕하세요. 오늘은 롤 시즌9 애쉬 룬, 아이템 공략을 해볼까 합니다. 패치 이후로 애쉬의 핵심 스킬 W스킬이 쿨감버프를 받으면서 최대쿨감시 2초에 한번씩 쓸수있게 되면서 이즈..

롤 시즌9 판테온 룬 [내부링크]

롤 시즌9 판테온 룬 안녕하세요. 오늘은 롤 시즌9 판테온 룬, 아이템 공략을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리메이크 이후로 초반부터 후반까지 강력한 모습을 보이고있는 판테온입니다. 이제 탑을 점령하고 미드라인까지..

롤 시즌9 루시안 룬, 아이템 공략 [내부링크]

롤 시즌9 루시안 룬, 아이템 공략 안녕하세요. 오늘은 롤 시즌9 루시안 룬, 아이템 공략을 해볼까 합니다. 너프이후로 티어가 급하락했다 다시 벨런스패치로 2티어까지 올라온 루시안인데요. 초반 엄청난 화력을..

롤 시즌9 코그모 룬, 아이템 공략 [내부링크]

롤 시즌9 코그모 룬, 아이템 공략 안녕하세요. 오늘은 롤 시즌9 코그모 룬, 아이템 공략을 해볼까 합니다. 시즌9에서는 힘을 전혀못쓰는 챔피언 중 하나가 코그모가 아닐까합니다. 아무래도 이번 시즌은 게임이 워..

롤 시즌9 카이사 룬, 아이템 공략 [내부링크]

롤 시즌9 카이사 룬, 아이템 공략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너프로 조금 주춤해진 롤 시즌9 카이사 룬, 아이템 공략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이번 9.18패치에서 E스킬을 너프당한 카이사 인대요. 하지만 E스킬의..

롤 시즌9 징크스 룬, 아이템 공략 [내부링크]

롤 시즌9 징크스 룬, 아이템 공략 안녕하세요. 오늘은 롤 시즌9 징크스 룬, 아이템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 합니다. 카이사, 이즈리얼 챔피언이 너프를 당하면서 간접적으로 1티어가 돼버린 징크스! 뚜벅이가 1티어..

롤 시즌9 미스포츈 룬, 아이템 공략 [내부링크]

롤 시즌9 미스포츈 룬, 아이템 공략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 롤 시즌9 진과 케이틀린 룬, 아이템 공략에 이어서 롤 시즌9 미스포츈 룬, 아이템 공략에 대해서 적어볼까 합니다. 진, 케이틀린 포스팅은 아래에..

롤 시즌9 진 룬, 아이템 공략 [내부링크]

롤 시즌9 진 룬, 아이템 공략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 롤 시즌9 케이틀린 공략에 이어서 롤 시즌9 진 룬, 아이템 공략을 해볼까 합니다. 케이틀린 포스팅은 아래에 링크시켜놓을 테니 구경해주세요. 롤 시즌9..

롤 시즌9 케이틀린 룬, 아이템 공략 [내부링크]

롤 시즌9 케이틀린 공략 안녕하세요. 오늘은 초보자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원딜! 사거리왕 원딜! 케이틀린 공략을 써볼까 합니다. 입문자들에게 딱 좋은 케이틀린!! 현재 이즈리얼, 시비르, 자야가 너프를 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