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ielti의 등록된 링크

 Danielti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건입니다.

초보 물생활 3개월차 구피와 골든볼 라미네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단이엘입니당ㅋㅋㅋ 물생활을 우연히 시작하게되어 벌써 3개월이나 되었네요 첨엔 그냥 구피 치어 3마리가 생겨서 의무감에 시작했는데 치어 3마리중 2마리는 용궁가고 구피성어 7마리랑 골든볼라미..

자동차검사소 매연 불합격 해결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단이엘입니다. 오래된 경유 차를 타고있는 저와같은 사람이라면 2년에 한번 오는 자동차 검사가 매번 번거롭고 긴장되는 일입니다. 이번에도 1월말까지 자동차 검사가 있어서 ts 자동차 검사소에 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해 잘 정리된 글이 있어서 퍼서 정리해놨어요 [내부링크]

1. 코로나 바이러스란? 전자 현미경으로 관찰했을떄 입자 표면이 돌기처럼 튀어나와 있는 생김새가 왕관을 닮아 라틴어로 왕관을 뜻하는 'corona'에서 파생되어 명명된 바이러스 이다 . 사람에게 감기를 일으키는..

공중파에서 정리한 유아인사건 [내부링크]

애초에 애호박 쓴 사람이 여자인지도 남자인지도 정확히 모름 출처 : http://bbs.ruliweb.com/community/board/300143/read/35586435

새롭게 생겨난 결혼방식 폴리아모리?? [내부링크]

???마지막 짤 표정 "응?"??????? 솔직히 나도 이해안됨 평화???응??피스????UN이세요?? 폴리아모리 고 뭐고 장난치니????? 결혼이 장난이야???

소맥의 효능 ㅋㅋㅋㅋㅋㅋ [내부링크]

오늘밤 굿?? 응 ??good?? 응응?

치킨집사장님의 패기 [내부링크]

이래서 장사하겠습니까...ㅋㅋㅋ 출처 http://m.cafe.daum.net/dotax/Elgq/2005176?svc=kakaotalkTab&bucket=toros_cafe_channel_beta

헤이리마을코카콜라 박물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단이엘입니다 2019년 12월에 다녀왔는데 2020년 2월이되서야 포스팅을 시작하네요 ㅋㅋㅋ이놈의 게으름ㅋㅋㅋㅋㅋㅋ 흠흠 나들이겸 헤이리에 나와서 저녁을먹고 할게 뭐있을까 심심해서 둘러보다가..

화성 클레이사격장을 다녀오다 매력 뿜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단이엘입니다. 이틀 늦은 포스팅이지만 시작해봅니다!! 봄이 오고 날이 뜨뜨해지면서 뭐할까 뭐재밌는거없을까 친한형과 고민고민하다가 배그(배틀그라운드)에서만 보던 떠블베럴 (떱베) 클레이 사격..

앞으로 보게될 광고 ㅋㅋㅋㅋ [내부링크]

ㅋㅋㅋㅋㅋㅋㅋ 콘티 잘짯네 ㅋㅋㅋㅋ 출처 : http://www.todayhumor.co.kr/board/view.php?table=humorbest&no=1550081

데드풀이 초상화 그려줌ㅋㅋ [내부링크]

귀여운 캐릭터임 데드풀은 ㅋㅋ 출처 http://bbs.ruliweb.com/best/board/300143/read/36524315

아로니아 건강하게 먹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단이엘입니다 오늘은 아로니아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고합니다. 아로니아를 즐겨먹은지 4년정도 되어가는데 이제서야 포스팅하는 게으름.... 자 시작합니다 아로니아는 초크베리 라고도 하고요. 블루..

슬기로운 감빵생활 헤롱이 귀염 [내부링크]

슬기로운 감빵생활 보시나요 ? 요즘 드라마 볼게없는데 이거 하나는 봅니다. 감빵생활에 활력소 헤롱이 넘나 귀염귀염한듯!!

급식체를 배우신 아버지 [내부링크]

출처 : http://cafe.naver.com/lonely5/3745

이만한 돼지가 있었는데 [내부링크]

이만한 돼지가 있었는데 나였어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