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ongsmama1926의 등록된 링크

 Jjongsmama1926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7건입니다.

4살 아이와 함께 하는 집콕놀이 불어펜 [내부링크]

일주일 동안 아이가 집에만 있느라 너무 답답해 하는 것 같아 주말에 잠깐 집 앞 산책을 다녀온 쫑이는 오늘도 나가자고 하더라고요. 하지만 주말엔 쫑이 아빠가 있어 잠깐이나마 나갔다 올 수 있었는데 평일에는..

아이가 좋아하는 타요 미끄럼틀 [내부링크]

아이들은 저마다 개인 공간을 좋아한다고 해요. 작게든 크게든 자신만의 공간에서 안정을 취하기도 하고 놀이도 하고, 아이의 소중한 보물같은 걸 담아놓는 비밀공간이기도 하죠. 그래서 저도 쫑이에게 처음에 쫑..

4살 아이 집콕놀이 퍼니콘 [내부링크]

오늘 코로나가 1000명을 넘었어요 ㅠㅠ 밖에 나가지 못하고 있는지 일주일째.. 아이가 너무 답답해해서 하루하루 색다른 놀이를 찾다 보니 정보가 점점 떨어지고 있어요ㅠㅠ 그러다가 아주아주 간편하고 쉬운 놀이..

아기띠와 힙시트를 한번에 에끌레브 올인원 오가닉 캐리어 [내부링크]

출산 준비물 하면 딱 떠오르는 것 중의 하나가 아기띠지요. 비슷한 종류로는 힙시트도 있고, 슬링도 있고, 포대기 등 종류가 많이 있겠지만 그중에 무엇을 고를 까 고민이 되겠지요. 저는 슬링 뻬고 거의 구매를..

집콕놀이 엄마랑 함께 즐거운 글라스 아트 [내부링크]

코로나 확산으로 인해 집콕 육아가 지속되고 있어요ㅠㅠ 하루하루 색다른 놀이를 찾다가 오늘 선택된 것은 브래드 이발소 글라스 아트랍니다. 전에 한번 글라스데코를 한 적이 있는데 아이가 너무 재미있어하더라..

신생아 수유등 스위스 윙거 LS700 무드등 터치 블루투스 스피커 [내부링크]

아기가 태어나 100일이 되기 전까지는 밤중 수유를 하게 되지요. 불을 켜기엔 너무 밝고 안 켜기엔 너무 어두워 불편하기 때문에 아이가 태어나기 전 출산준비물로 준비하는 것 중 하나가 수유등이지요. 그래서 오..

엄마랑 함께 만드는 떡빼로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 코로나 코로나! 때문에 밖에 나가지 못해서 그런지 우리 쫑이는 아침부터 자꾸 밖에 나가자고 조르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도저히 안 되겠다 싶어서 비장의 카드를 꺼냈답니다. 그건 바로 엄마랑 함..

영유아 손끼임 방지 안전용품 회전식 도어스토퍼 [내부링크]

어린이집이나 유치원, 또는 집에서 쉽게 일어날 수 있는 안전사고 중 하나가 바로 방문에 손이 끼이는 건데요. 오늘은 이를 방지하기 위해 문에 설치할 수 있는 회전식 도어스토퍼를 소개해 드릴까 해요. (오늘도..

아이에게 새로운 놀이 김장 [내부링크]

겨울철만 다가오면 해야 되는 중요한 행사가 있죠. 바로 김장이랍니다. 저는 결혼 후 항상 시댁에 가서 김장을 같이 했는데요. 아직 제가 서툴러서 김장하러 가면 항상 김치 속을 채워 넣기 밖에 안 했답니다. 이..

아이가 스스로 장난감 정리하기 브룸 장난감 정리함 [내부링크]

오늘도 코로나 19 신규 확진자가 거의 700명이더라고요. 밖에 나가지도 못하고 집에만 있는 요즘 아이들과 집에서 놀아주기 참 힘드실 거 같아요. 같이 노는 것도 힘들지만 치우는 것도 일인데 아이가 놀이를 다한..

아기가 쓰는 안전한 침대 도노도노 범퍼침대 [내부링크]

코로나 확산으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2.5단계 격상되어 밖으로 나가기 무서운 날이 지속되고 있네요ㅠㅠ 밖에 나가 열심히 뛰어다녀야 하는 우리 아이들이 나가지 못해 많이 답답해하고 있을 거 같아요. 그렇다고..

아이 머리 감기기 하은맘 샴푸의자 [내부링크]

출산하고 아이를 키우다 보면 손목이 시큰거리기도 하고 아프기도 하죠. 손목 보호대를 아무리 착용해 봐도 잠시 뿐 나아지지 않잖아요. 그래서 오늘은 조금이나마 엄마의 손목을 덜 쓰게 해 줄 샴푸의자를 추천해..

영유아 돌연사 예방 뒤집기 방지 쿠션 [내부링크]

아이들이 뒤집기 시작하면 제일 걱정되는 것이 아이가 침대에서 뒤집다 숨이 막히진 않을까 하는 건데요. 이를 방지하기 위해 나온 제품인 뒤집기 방지 쿠션에 대해 소개할까 합니다. 오늘도 내돈내산 후기랍니다~..

엄마표 미술놀이 셀로판 썬캐쳐 [내부링크]

코로나 확진자가 점점 늘고 있어 아이와 밖에 나가기 불안한 요즘 집에서 할 수 있는 아주 간편한 미술놀이를 알려드릴까 해요 ㅎㅎ 저도 친언니의 추천을 받아 하게 되었는데 저도 쫑이도 너무 만족했어요. 그게..

아이를 위해 준비하시면 좋은 비상상비약 [내부링크]

저는 쫑이를 키우면서 제일 고민되었던 부분 중에 하나가 아이가 다치거나 상처가 났을 때 약을 어떻게 써야 하지? 무슨 약을 바를 수 있을까? 하는 거였어요 병원에 가기에는 정말 가벼운 상처라 가야되나 말아야..

기저귀 냄새 걱정 없는 매직캔 기저귀 휴지통 [내부링크]

저는 쫑이가 태어나기 전에는 그냥 마트에서 파는 기본 휴지통을 사용했었어요. 그렇게 사용해도 냄새도 안 나고 오래 사용해도 아무 문제가 없었거든요. 하지만 아이가 태어나고 기저귀를 사용하다 보니 그게 안..

아이들 기침 가래 감기에 좋은 네블라이저 [내부링크]

날씨가 많이 쌀쌀해진 요즘 아이들이 감기 걸리기 쉬운 날이 되어 버렸어요. 그래서 오늘은 여러 가지 감기 중 아이들이 제일 힘들어 기침 가래 감기에 대해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을 소개해 드릴까 해요. 저희..

아이와 함께 만드는 펠트 부직포 크리스마스 트리 [내부링크]

이제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 않았네요~ 저희 쫑이는 벌써부터 산타할아버지께 받을 선물 목록을 만들고 있답니다 ㅋㅋㅋ 모든 아이가 그러겠지만 저희 쫑이도 이번 크리스마스를 엄청 기다리고 있거든요 그래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낮잠이불 말로 앤 개비 [내부링크]

오늘은 쫑이의 낮잠이불을 추천해볼까 해요 (내돈내산 후기랍니다ㅎㅎ) 어린이집을 다니기 시작할 때 제일 많이 고민이 되었던 게 낮잠이불인데요 아이가 부모랑 떨어져서 혼자 자야 하기 때문에 더 고민이었어요..

안전한 유아 물티슈 프리미 물티슈 [내부링크]

오늘은 쫑이의 물티슈에 대해 알려드릴까 해요 쫑이는 어렸을때 부터 피부가 예민해서 물티슈를 자주 바꾸게 되었어요 그중에 딱 맞는 물티슈를 찾게 되었는데 그건 쫑이가 다니는 병원에서 사용하는 '간나나기 물..

육아 필수템 비판텐 [내부링크]

오늘은 쫑이에게 떼어놓을 수 없는 육아 필수템 중 하나인 비판텐 연고에 대해 소개할까 해요 기저귀 발진크림으로 유명하지만 엄마들 수유 중 유두 균열 등 상처가 생겼을 때도 사용 가능합니다. 티브이에서는 모..

아이와 가기 좋은 수목원 파주 퍼스트가든 [내부링크]

우리 쫑이의 최애 장소 중 하나가 파주 퍼스트 가든이에요 오늘은 파주 퍼스트 가든에 다녀온 후기를 남겨볼까 해요 저희는 주로 주말에 가는 편이에요 주차공간은 넉넉하게 되어있지만 사람이 너무 많이 와서 그..

아토피 아이피부에 좋은 세타필ad워시 [내부링크]

우리 쫑이는 아토피가 심해 소아과 원장님 추천으로 로션을 바꾸면서 바스도 바꾸게 되었어요. 아마 로션만 바꿨다면 지금 이렇게까지 빠른 시일 내에 좋아지진 않았을 거예요 그래서 오늘은 우리 쫑이의 바스를..

아토피 아이 피부에 좋은 피지오겔 ai 리페어 로션 [내부링크]

오늘은 쫑's 최애 로션을 소개할까 해요. 제 아이는 태어날 때부터 아토피 피부와 지루성피부염으로 인해 고생을 많이 했어요 긁는 것도 문제지만 갈라지는 피부에 피부 사이로 나오는 피까지... 대신 아파주지 못..

아기 배변훈련 스스로 할 수 있게 도와주는 말랑폭신 응가 스티커 [내부링크]

아이에게 스스로 할 수 있도록 가르쳐야 될 것들 중 하나가 바로 배변훈련이죠 그래서 오늘은 우리 쫑이가 스스로 배변할 수 있게 도와준 최고 조력자 응가 스티커를 소개해 드릴까 해요. 저희 쫑이는 배변훈련이..

아기머리보호 메이슨 쿵가드 [내부링크]

아이들이 기어 다니고 잡고 일어서기 시작하면서부터 제일 걱정인 부분 중 하나가 넘어지거나 미끄러져 머리를 다치지 않을까 하는 거죠. 그래서 오늘은 우리의 소중한 아이들의 머리를 보호해줄 소중한 아이템에..

노스클린업 콧물흡입기 [내부링크]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 아이들이 감기 걸리기 좋은 계절이죠. 더군다나 어린이집에 다닌다면 떼놓을 수 없는 게 바로 감기인데요 오늘은 감기에 걸린 아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만한 제품을 소개해 드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