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NER123의 등록된 링크

 LONER12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경복궁맛집 골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NER입니다. 어느덧 시간이 흘러 벌써 설날이 되어버렸습니다. 설 연휴 속에서 제 블로그에 대한 의지는 죽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오늘도 포스팅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포스팅 또한 과거 기..

건대 육쌈냉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댄서 LONER 입니다 이제는 댄스와 패션 블로그에서 맛집 블로그로 변해버린 탓에 어느 음식점을 가나 사진을 찍게 되는 것 같습니다. 9월부터 열심히 공연 디렉팅 중이라서 정신이 없었는데 (현재 진..

당산역 카페 커피나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NER입니다 며칠전에 우연히 들렸던 카페 커피나루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발산역 투어 이틀째 되는 날 이었습니다. 우리 커플은 집으로 돌아갈 때 항상 당산역을 거쳐서 갑니다. 왜냐하면 당..

송내역맛집 추천(가성비최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NER입니다 제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중에 부평, 송내 주민들에게 꽤 괜찮은 맛집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송내 사람은 아니지만 우연한 계기로 송내역 근처로 들릴 일이 생겼었습니다. 그런데..

당산역술집 맥주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NER입니다 패션 과 댄스 관련된 포스팅을 하다가 일상 포스팅에 맛들려버렸습니다. 그래서 그 기세를 몰아 다시 또 일상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당산역에서 우연히 술집을 찾다가 들어가게..

안목해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NER입니다 오늘은 드디어 강릉여행의 마지막 이야기를 써내려가보려고 합니다. 바로 강릉하면 떠오르는 해변 안목해변의 추억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솔직히 강릉여행을 간 것도 안목해변을 보기..

나이키신발 사진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NER입니다. 오늘은 나이키신발 사진을 모아봤습니다. 나이키 운동화는 참 예쁘게 제작이 되었기 때문에 사진으로 신발만 봐도 멋진 액세사리를 보는듯한 기분이 듭니다. 그리고 저 같은 스니커즈 애..

힙합패션 제품 추천 [내부링크]

요즘 패션에 관련된 포스팅 하는 재미가 많이 들렸습니다. 오늘은 힙합에 관한 옷들을 몇가지 추천 드리고자 합니다. 인기상품을 떠나서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제품들을 선정해볼 생각입니다. 그래서 힙합패션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