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zizo의 등록된 링크

 Oziz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0건입니다.

착오송금 반환신청 방법 및 반환거부 시 반환요청 [내부링크]

저는 아닐 줄 알았습니다. 아닐 줄 알고 안일해있었던 틈에 얼마 전 제가 오입금 사실을 알게되었고 반환절차를 알아보고 신청하였고 지금은 착오송금 회수 절차에 있는데요. 저와 같은 분들이 안시 생기면 좋겠지..

[자바 - Java] 접근제어지시자, 정보은닉 - public, private, protected, default, get(), set(), this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접근 제어와 정보은닉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1. 접근 제어 지시자 (access modifier) 1) 클래스 외부에서 클래스의 멤버변수, 메서드, 생성자를 사용할 수 있는지 여부를 지정 2) public : 클래스의..

[자바 - Java] 생성자 (오버로딩-overloading, 오버라이딩-overriding) [내부링크]

이번엔 메모리 다음으로 생성자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 1. 생성자(Constructor) 1) 객체를 생성할 때만 호출하는 특수한 메서드이다. 2) new 연산자가 객체의 생성자를 이용하여 객체를 생성해준다. 3) 생성자명..

이사할 때 해야할 일, 주소 일괄변경 & 인터넷 이전설치 & 관리비 정산 등 [내부링크]

필자는 일찍이 독립을 시작하여 현재 자취러 10년 차 인생을 살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느끼고 알게 되었던 것들 그리고 필요한 것들을 정리하여 작성하려고 합니다. 잘 알아두셨다가 혹은 게시글 링크를 저장을 해..

9월1일부터 9월7일까지는 영수증을 모으세요! 상생소비복권kr [내부링크]

소상공인을 위해서 9월 1일부터 9월 7일까지 영수증을 모아 추첨을 통해 캐시백 형태로 지급합니다! 국내 전통시장 골목상권 소상공인 매장에서 3만 원 이상 결제하였다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합니다. 당..

티스토리 광고 설정, 애드핏 승인에 이어 애드센스 승인까지!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시작한지 한달하고 2일 지났습니다. 애드핏 애드센스 연달아 승인 받으면서 저도 이제 디지털 노마드에 한발짝 더 다가가게 되었네요ㅎㅎ.. 저도 드디어 오늘 애드센스 승인 받았습니다:) 11일에..

[자바 -Java] 메모리 - 메서드, 인스턴스, 힙메모리, method, instance, heap memory [내부링크]

1. 자바의 메모리 모델 1) java.exe가 실행이 되면서 자바가상머신(JVM)이 만들어진다. 그리고 메모리 공간 활용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서 메모리 공간을 여러 영역으로 나누게 된다. 2) 함수 호출과 스택 메모리..

환승연애2 출연진 나이, MBTI, 직업 (박원빈, 정규민, 남희두, 선민기, 김태이, 김지수, 이지연, 이나연, 성해은, 최이현) [내부링크]

박원빈 나이: 27세 MBTI: ENFJ 직업: 체육교육전공 학생 정규민 나이: 29살(1994년생) MBTI: ENTJ 직업: 영상 디자이너 선민기 나이: 미공개 MBTI: INTP 직업: 브랜드 에디터 김태이 나이: 27살(1996년생) MBTI: I..

[자바 - Java] 객체와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클래스, 참조변수, 생성자, 객체) [내부링크]

1. 객체와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Object Oriented Programming, OOP) 1) 객체(Object) : 크게 물리적인 객체와 개념적인 객체로 나뉜다. - 구체적 데이터의 단위(물리적인 객체) ex) 개, 고양이, 호랑이, 학생, 회..

[자바 -Java] 반복문 (for, while, do-while, break, continue) [내부링크]

1. 의미 1) 어떤 조건이 성립되는 동안 반복 처리를 실행하는 제어문이다. 2) for문을 이용한 반복문, while문을 이용한 반복문, do~while문을 이용한 반복문이 있다. 2. For문 1) for문의 수행 순서 for(초기화식..

[티스토리 블로그 시작] Cp.6 광고설정하기 + 승인 보류 이유 : 외부링크 (애드핏, 애드센스, 데이블, 텐핑)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 디지털노마드를 꿈꾸는 사람들에게 화이팅하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저도 시작한지 이제 한달차입니다. 저희 같이 같은 방향을 보고 같이 나아가고 있습니다. 어떻게보면 경쟁자이기도 하지만..

[자바 - Java] 메서드 (Method) [내부링크]

메서드 (Method) 1. 자주 쓰는 메서드 - Math.random() 1) 특정 범위의 난수 리턴 Math.random() 가 있다. 이 메서드는 0.0에서 1.0사이의 double 타입의 난수를 리턴하는 메서드이다. 2) 1~10까지의 임의의 정수..

티스토리 광고 설정, 애드핏 승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는 D-1이었다면 오늘은 D-day가 되어 애드핏 심사를 넣었고 넣은지 대략 2시간만에 연락이 왔는데 보류 통보 받고 난 후에 피드백에 맞게 시정하고 난 뒤 다시 심사넣고 승인을 받아왔습니다. 와..

[자바 - Java] 조건문 [내부링크]

자바 문법 - 조건문 1. 조건문 1) 주어진 조건에 따라 다른 실행이 이루어지도록 구현하는 것을 말한다. 2) 조건문에는 if문, switch문이 있다. 2. if문 1) if문 문법은 아래와 같다. if(조건식) { 수행문; // 조..

티스토리 광고 설정, 애드핏 그리고 애드센스. [내부링크]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날이 왔습니다. 카카오 애드핏 심사 기준 요건에 맞게 되어 내일 심사를 넣어보려고 합니다. 아래의 사진과 같이 애드핏 심사기준은 블로그를 개설한지 30일 이상이며, 3개월 내 공개 발..

[자바 - Java] 개발자 환경 세팅 - JDK [내부링크]

개발자 환경 세팅 - Open JDK Win 11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개발자 환경 세팅 방법 - JDK, Java 1) 우선 JDK 파일을 다운 받기 위해서 https://adoptium.net/temurin/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2) 다음과 같은..

[자바 - Java] 콘솔 출력 및 입력 [내부링크]

Scanner를 이용한 출력 방법 1. 콘솔 출력 1) 콘솔 : 컴퓨터를 대상으로 데이터를 입력 및 출력하는 장치를 말한다. 대표 장치로는 키보드, 마우스 그리고 모니터가 있다. 2) 자바에서 출력하는 함수는 아래와 같..

가상화폐, 암호화폐, 비트코인 알고 투자하자. (분류별 요약) [내부링크]

이 게시글은 상장 폐지된 코인들을 제외하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주식도 재상장하듯이 코인도 그럴 수 있다는 가정 하에 작성하였습니다. 양해 바랍니다. [제작목적별 분류] - 디파이 코인 체인링크, 유니스왑,..

가상화폐, 암호화폐, 비트코인 알고 투자하자. (중국인이 만든 코인) [내부링크]

이 게시글은 상장 폐지된 코인들을 제외하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주식도 재상장하듯이 코인도 그럴 수 있다는 가정 하에 작성하였습니다. 양해 바랍니다. 중국인이 만든 코인 ◾네오(NEO) : 다홍 페이가 개발한..

[자바 - Java] 연산자 [내부링크]

자바에서 중요한 연산자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1. 항과 연산자 항(Operand) : 연산에 사용되는 값을 말한다. 연산자(Operator) : 항을 이용해서 연산하는 기호를 말한다. 2. 대입 연산자 (Assignment Opera..

[자바 - Java] 상수, 리터럴, 형변환 [내부링크]

상수, 리터럴, 형 변환 1. 상수(Constant) 1) 상수는 변하지 않는 수이다. 2) 리터럴(상수), final 상수가 있다. 3) 상수를 사용하면 변하지 않는 값을 반복하여 사용할 때 의미가 있다. 혹, 변하더라도 선언한 부..

가상화폐, 암호화폐, 비트코인 알고 투자하자. (목적별 코인분류) [내부링크]

이 게시글은 상장 폐지된 코인들을 제외하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주식도 재상장하듯이 코인도 그럴 수 있다는 가정 하에 작성하였습니다. 양해 바랍니다. 1. 플랫폼 코인 ◾이오스(EOS) : 위임지분증명(DPoS)..

[자바 - Java] 자료형(기본 자료형, 정수 자료형, 실수형, 문자형, 논리형) [내부링크]

자료형에 대해 알아봅시다. 1. 컴퓨터에서 데이터의 처리 방식 1) 컴퓨터에서 데이터를 표현하려면 전기 신호를 이진수로 보내야 한다. 2) 컴퓨터에서 정보를 처리하는 기본 단위는 바이트이다. 3) 1바이트로 양수..

가상화폐, 암호화폐, 비트코인 알고 투자하자.(계열별 코인분류) [내부링크]

이 게시글은 상장 폐지된 코인들을 제외하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주식도 재상장하듯이 코인도 그럴 수 있다는 가정 하에 작성하였습니다. 양해 바랍니다. 1. 비트코인 계열 ◾비트코인(bitcoin) : 블록체인 기..

[자바 - Java] 프로그래밍 기본 [내부링크]

자바 프로그래밍 기본 1. 자바 코딩 규칙 1) 자바 클래스명은 파일명과 반드시 일치해야 한다. 2) 자바 소스 파일의 확장자는 반드시. java로 끝나야 한다. 3) 클래스명은 반드시 파일명과 대소문자까지 일치해야..

[자바 - Java] 자바(java)란? [내부링크]

자바(java)란? 1. 자바 소개 1) 1991년 선마이크로시스템즈에 제임스 고슬링의 팀에서 오크(Oak)라는 언어에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2) C/C++ 언어가 주류였는데, 메모리 및 CPU를 지나치게 많이 사용해서 부적합..

[응용소프트웨어] 컴퓨터 구조 이해하기 [내부링크]

일반적인 컴퓨터 구조 이해하기 1) 노트북, 스마트폰에서 사용하는 여러 가지 프로그램을 이용하기 위해 java, c, c++, python 언어가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기반을 제공합니다. 3) 소프트웨어가 실행되는 영역은..

[경제] 금리관련 용어 (마이크로스텝, 베이비스텝, 빅스텝, 자이언트스텝, 점보스텝) [내부링크]

금리 관련 용어 현재는 금리인상기라고 봐도 무방한데 얼마 전에 뉴스 기사를 보다가 자이언트 스텝이니 점보 스텝이니 그런 얘기가 나와 한번 정리해봅니다. 마이크로 스텝(Micro step)이란? 0.1%~0.15%(10bp~15b..

환승연애2 새로운 입주자 등장! 키워드 데이트(정규민 김지수 이나연 이지연 김태이 박원빈 +성해은, - 최이현 선민기) [내부링크]

오늘은 두 명씩 짝을 지어 데이트를 나갑니다. [키워드:이별] 박원빈 이지연 - 홍천으로 데이트 갑니다. 홍천에서 데이트를 하는데 가기 전에 얼떨결에 나이가 공개가 됩니다. 25세라고 합니다. 그리고 카약을 타..

저는 왜 애드센스 승인이 안되나요? [내부링크]

승인보다 중요한 게 있습니다. 절차 점검을 다시 하셔 보세요 혹시 빠뜨린 것은 없는지 실수한 것은 없는지.. 저는 오늘 발견했습니다.. 애드센스 신청 시 주는 코드를 빼놓았더군요.. 원인 발견하고 바로 정정하..

[티스토리 블로그 시작] Cp. 5 구글 검색등록을 통해 블로그 최적화시키기 (다음, 네이버, 빙, 구글, 줌 등) [내부링크]

티스토리 노출을 위한 검색등록 지난번에는 다음과 네이버 그리고 줌 검색 등록하는 방법까지에 대해서 포스팅했습니다. 다음, 네이버, 줌 검색등록은 이전 게시글들(위 링크)을 참고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검..

[티스토리 블로그 시작] Cp. 4 ZUM 검색등록을 통해 블로그 최적화시키기 (다음, 네이버, 빙, 구글, 줌 등) [내부링크]

티스토리 노출을 위한 검색등록 Ch. 3 에서는 다음과 네이버에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 말씀드렸었는데요. 이번에는 줌에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줌에 등록하는 방법부터 설명드리겠습니다. 줌(..

010PAY체크카드, 이벤트가 점점 좋아져... [내부링크]

체크카드 추천, 메인으로도 서브로도 적합한 010 PAY체크카드! 체크카드추천, 메인으로도 서브로도 적합한 010PAY체크카드! 체크카드추천, 메인으로도 서브로도 적합한 010PAY체크카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 시작] Cp. 3 다음 검색등록, 네이버 검색등록을 통해 티스토리 최적화시키기 (다음, 네이버, 빙, 구글, 줌 등) [내부링크]

티스토리 노출을 위한 검색등록 블로그가 노출이 잘 되어야 나중에 수익도 창출할 수 있으니 검색하였을 때 노출이 잘 되는 것도 중요합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트에서는 검색하였을 때 노출이 잘 될 수 있도록 검..

[티스토리 블로그 시작] Cp. 2 티스토리 최적화 설정 및 세팅 방법 [내부링크]

[블로그 티스토리] Cp. 2 설정 및 세팅 방법 이번포스트에서는 블로그 운영에 있어서 제일 중요한 설정과 세팅 방법에 대해서 포스트해보려고 합니다. 티스토리 최적화 블로그 설정 및 세팅 방법 티스토리 블로그..

[Always updated] a useful story in life. [내부링크]

[Always updated] a useful story in life. *[상시 업데이트] 인생에 도움 되는 얘기들 English.ver Thank you for your understanding before entering. I can't speak well, and I don't know how to turn words..

체크카드추천, 메인으로도 서브로도 적합한 010PAY체크카드! [내부링크]

체크카드 추천, 메인으로도 서브로도 적합한 010 PAY체크카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혜택이 좋은 체크카드 추천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필자는 항상 좋은 체크카드라고 생각되면 우선 발급해보고 직접 사용하는 사람..

[티스토리 블로그 시작] Cp. 1 티스토리 최적화하면서 시작하기 [내부링크]

티스토리를 시작하기 위하여 전반적인 내용들을 다룬 게시글입니다. 티스토리를 원래 하다가 탈퇴 후 다시 티스토리를 시작하게 되었는데 전의 기억들을 되살려 하나씩 필요한 것들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새로..

환승연애2 출연진 커플 공개 이후 새로운 입주자 등장! (최이현 정규민 김지수 이나연 이지연 김태이 선민기 박원빈 ㅅㅎㅇ) [내부링크]

환승연애2 출연진 커플 공개 이후 새로운 입주자 등장! 최이현 님이 퇴소당했고 이유는 나오지 않았습니다. 그냥 선민기가 눈치를 주었다는 정도로만 나오고 그 이후에도 이유는 나오지 않습니다. 김태이 최이현..

[상시 업데이트] 인생에 도움 되는 얘기들 [내부링크]

[상시 업데이트] 인생에 도움 되는 얘기들 들어가기에 앞서 양해를 구하고자 합니다. 말을 잘하지도 못하고 말을 돌려서 이쁘게 얘기하고 쓰고 말하는 법을 모릅니다. 전하고자 하는 바가 와전되지 않았으면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