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1005a의 등록된 링크

 Sun1005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건입니다.

장범준 혼전임신 언급...슈돌 인터뷰 중 "귤 자꾸 먹고 싶어 갔는데 맞더라" [내부링크]

장범준♥송승아 부부가 설레는 첫만남에서부터 행복한 가정을 꾸리기까지 모두 공개했어요. 3월 10일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가수 장범준의 육아일상이 처음 전파를 탔는데요 이날 방송..

최수종의 숙제…생존·누명 벗기·늦둥이(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리뷰) [내부링크]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 '하나뿐인 내편'에서 최수종에게 풀어야 할 숙제가 많이 남았다. 일단 의식을 되찾고 생존을 해야하며, 사위 이장우의 도움을 받아 하루빨리 살인자 누명을 벗어야 한다. 게다가 아내..

미세먼지 대책 차량2부제 도입될까…서울시 '스탠바이' [내부링크]

갈수록 심해지는 미세먼지 대책의 하나로 강제 차량2부제가 시행될 지 주목된다. 서울시는 조례를 통해 차량2부제 시행 관련 법적 근거를 이미 마련했지만, 광역적 대응이 중요하다고 판단해 섣불리 시작하지 못하..

이사강 혼전임신설, 어쩌다가... [내부링크]

이사강이 혼전임신설에 대해 직접 해명에 나선다. 8일 오후 방송되는 MBN '모던 패밀리' 3회에서는 이사랑, 론 부부의 웨딩드레스 피팅 현장이 공개될 예정이다. 여기서 이사강은 혼전임신설에 대해 직접 언급한..

윤지오 장자연 사진 공개…"언니를 지켜나가볼게" [내부링크]

고 장자연과 윤지오 씨의 과거 사진 /윤지오 인스타그램 ] 영화배우이자 탤런트인 윤지오 씨가 고(故) 장자연 씨의 10주기를 맞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과거 장자연 씨와 함께 찍은 과거 사진을 지난 7일 공개했..

맨유 파리생재르망 챔스 16강 - ‘추가시간 VAR PK’ 맨유, 기적의 뒤집기…챔피언스리그 8강 진출 [내부링크]

맨유 파리생제르망 경기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파리 셍제르망을 제치고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8강행 티켓을 잡았다. 맨유 파리생제르망 경기는 7일 오전 5시(이하 한국시간) 프랑스 파리 파르크..

장범준 작업실 공개...슈퍼맨이돌아왔다서 사랑꾼 입증 [내부링크]

육아 초보 장범준이 조하 남매와 작업실 나들이에 나섰다. 나은이는 첫 쿠킹 대회에서 아빠를 위한 케이크를 만들었다. 17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장범준이 조하 남매 돌보기에 첫 도전하..

1박 2일 제작중단... 누리꾼들은 "폐지해라"vs"타 멤버가 무슨죄" 엇갈려 [내부링크]

KBS가 2TV 예능 프로그램 '해피선데이-1박2일'의 제작과 방송을 무기한 중단하기로 했다.‘몰카 유포’ 등으로 성범죄 피의자가 된 가수 정준영이 과거 같은 논란을 겪었을 때 복귀시킨 데 대한 책임을 지겠다는..

김정현 복귀 예고, 드라마 하차 6개월만에 근황 공개 [내부링크]

건강 문제로 활동을 중단했던 배우 김정현이 직접 근황을 전했다. 김정현은 16일 자신의 팬카페에 "건강해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걱정하는 팬들을 안심시키는 글을 썼다. 김정현은 "아직 해결해야 할 게 많..

전현무 결별심경, 간접언급 "예민하다" [내부링크]

‘해투4’에서 유재석이 전현무의 결별 심경을 간접적으로 전했다. 지난 14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는 남궁민, 김병철, 최원영, 권나라, 이다인과 스페셜 mc 라이관린이 출연했다. 이..

김승현 가출, 속 끓이는 어머니…(KBS 2TV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내부링크]

‘살림남2’ 김승현이 딸 수빈과 가출했다. 지난 13일 저녁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 시청률이 8.6%(닐슨코리아, 전국기준)로 21주 연속 동시간대 1위와 3주 연속 수요일 예능 시청률 1..

박봄 투병...ADD는 무슨 병? [내부링크]

가수 박봄 투병 사실을 고백하면서 ADD(주의력 결핍증·Attention Deficit Disorder)를 투병 중이라고 고백했다. 13일 박봄의 소속사 디네이션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박봄의 과거 마약류 밀수 혐의에 대한 의..

승리 은퇴 선언... [내부링크]

 ‘해외 투자자 성접대’ 의혹에 휩싸인 빅뱅 승리(본명 이승현·29)가 연예계 은퇴를 선언했습니다. 승리는 은퇴 배경에 대해 YG와 빅뱅 명예를 위해서라고 밝혔습니다. 지난달 27일 피내사자 신분으로 경찰에..

방배초 인질범 징역…대법, 방배초 인질범 징역 4년 확정 [내부링크]

서울 서초구 방배초등학교에 무단 침입해 인질극을 벌인 범인이 징역 4년의 실형을 확정 받았는데요, 어떤 일인지 확인해보죠 대법원 3부(주심 이동원 대법관)는 인질강요 미수 등 혐의로 기소된 양 모(26) 씨의..

전현무 한혜진 결별 ㅜㅜ(나혼자산다 미래는??) [내부링크]

나혼자산다 애청자로서 정말 안타까운 소식이 아닐수없다.. 바로 1년1개월의 연애를 끝맺은 전현무와 한혜진이 결별과함께 프로그램 휴식선언을 한것이다. 3월 6일 전현무의 소속사 SM C&C는 공식 입장을 내고 "..

왕진진 3000만원사기??장자연과의 관계...낸시랭과 이혼까지!! [내부링크]

낸시랭과 이혼 소송 중에 있는 왕진진 3000만원사기 혐의로 또 피소되면서 구설수에 오르고 있는데요. 도대체 무슨 내용일까요? 3월 5일 한 언론이 법조계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왕진진이 사기 및 횡령 등의 혐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