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red-man의 등록된 링크

 Tired-ma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78건입니다.

DeFi에 대한 몇가지 흔한 오해들 [내부링크]

DeFi에 대한 몇가지 흔한 오해들 디파이 참여 시, 어떤 함정에 빠지면 안되는지에 대해 간략히 정리 해보았습니다. 1. 디파이는 무조건 초반에 들어가야 한다?! - 초반에 곡괭이 (파밍 배속 및 APR/ APY가 높..

미국주식) 2021 1분기 블리자드 페이팔 데이타독 실적보고서 [내부링크]

미국주식) 2021 Q1 블리자드 페이팔 데이타독 실적보고서 지난 한 주는 나스닥 기술주들에게는 힘든 한 주였습니다. 성장주는 일주일 내내 폭락했습니다. 월요일에는 다소 회복세를 보였지만..

애플 4월 스페셜 이벤트 ‘Spring Loaded’ 요약 [내부링크]

애플 4월 스페셜 이벤트 ‘Spring Loaded’ 요약 2030년까지 탄소 중립 애플카드 -배우자간 신용 한도 공유/통합 가능 -애플카드 패밀리 만 13세 이상 누구나 이용 가능 애플 팟캐스트 -앱 새단장 -구독서비스 출..

왜 BSC는 되고 DOGE는 안될까? [내부링크]

#BSC_vs_DOGE #왜_BSC는되고_DOGE는안되나? 다른 체인을 포크한 두 개의 체인이 요즘 코인판의 화제인데요, 이더리움을 포크한 바이낸스의 BSC와 비트코인을 포크한 도지코인입니다. 둘 다 대상 체인의 소스를 거..

올스타 타워 디펜스 코드 신규(2021년 5월 13일) [내부링크]

올스타 타워 디펜스 코드 (2021년 5월 13일) Roblox 올스타 타워 디펜스 코드는 게임 내에서 무료 보석을 교환할 수 있는 OP 코드가 있습니다. 이런 코드로 받을 수 있는 무료 보석은 게임을 더욱 원활하게 진행하..

4월 미국증시 예측 전망 정보 [내부링크]

4월 미국증시 예측 전망 정보 투자자들은 4월에 전례가 없는 조건들에 의해 어려움을 겪겠지만, 이러한 예측들은 장기적 성공을 위해 당신이 주식 포트폴리오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

BJ 유혜디 해킹 협박 [내부링크]

BJ 유혜디 해킹 협박 사건 전말 BJ 유혜디는 아프리카TV에서 주로 리그 오브 레전드를 통하여 활동한 BJ 였습니다. 처음에는 적은 시청자 수로 전전하다가 2020년 6월 경에 인터넷 방송 갤러..

캐시우드 우주탐사 & 혁신 ETF ARKX 상장일 [내부링크]

캐시우드의 새로운 우주탐사 및 혁신 ETF에 포함된 5개 종목 캐시우드는 아크인베스트먼트(ARK)가 최근 ETS를 통해서 투자자들에게 엄청난 수익을 안겨준 월가에서 가장 있기있는 투자자 중 한 명 입니다. 오늘 아..

종이의집 한국판 캐스팅 공개 베를린 박해수 [내부링크]

종이의집 한국판 배우 넷플릭스 캐스팅 공개!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따뜻해지고 있네요. 봄인듯 싶은데 곧 여름이 다가 올것 같습니다. 오늘은 인스타그램에 넷플릭스에서 종이의집 한국판 리메이크의 배..

영문면허증 신청 준비물 / 발급하는 곳 / 허용 국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 때문에 해외여행이 아직까지도 원활이 이루어지지 못하고 있어 여행사 및 항공사의 피해가 계속 커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백신이 전세계적으로 계속 접종을 시작하면서 안정세를 찾을..

메타버스 관련주 (미국주식) 3가지 [내부링크]

메타버스 관련 미국 기술주 주식 3가지 이달 초 ipo를 한 비디오게임 플랫폼 로블록스는 실제 사람들이 놀고, 상호작용하고, 창조할 수 있는 가상세계인 '메타버스'에 투자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는 최신 기업..

식용 아르간 오일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아르간 오일의 수확과 추출 방법 아르간 오일은 아르간이라고 불리는 나무의 열매로부터 추출됩니다. 아르간 나무는 유럽연합에서 노벨 푸드(Novel food)로 선정되었는데 그 기원은 과거 8천만 년 전 빙하기를 견..

미국주식) 지금 사야 할 3가지 혁신주 (UPWK / RBLX / PFE) [내부링크]

미국주식) 지금 사야 할 3가지 혁신주 (UPWK / RBLX / PFE) 우리 모두는 주식을 매수하는데 있어서 행운이 따라야 유리하다는 것을 절실히 느끼고 있습니다. 신기술의 최전선에 있는 기업에 조금이라도..

스포티파이 탈퇴 해지 방법 [내부링크]

스포티파이 탈퇴 해지 방법 안녕하세요.스포티파이 요금제 해지와 탈퇴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미 알고 있다시피, 외국에서는 아주~ 유명한, 음악앱 추천 받는 플랫폼이죠. 2008년 스웨덴에서 출..

겨털 뽑으면 굵어질까? [내부링크]

우리의 신체에는 각각의 신체 위치에 맞게 우리 몸을 보호하는 수많은 털들이 자라고 있습니다. 이런 털들 중에서도 꼭 필요한 털이 있는 반면에 필요 없는 털들도 있습니다. 특히, 겨드랑이털 즉 겨털은 노출이..

페니주식: 조메디카 파마슈티컬 (ZOMEDICACORP) 기업, 주가, 실적 [내부링크]

페니주식: 조메디카 파마슈티컬 (ZOMEDICACORP) 기업, 주가, 실적 자료 최근 연일 폭락으로 미국 주식 시장도 난장판인것 같습니다. 이런 폭락장을 기회삼아 투자를 해서 큰 수익을 얻으려고 하시는 분들이..

미국증시) 고수익 가져올 에너지관련주 미국주식 3가지 (플러그파워, 선노바, ) [내부링크]

고수익을 노려볼 만한 에너지 관련 미국주식 3가지 (플러그파워, 선노바, 엔페이스) 검증된 비즈니스 모델을 보유한 기업들은 일반적으로 비교적 적은 리스크로 예측가능한 수익을 투자자에게 안겨줍니다. 이렇게..

나스닥 바이오나노 게노믹스(BNGO) 1년 3300% 주가 상승 [내부링크]

나스닥 바이오나노 게노믹스(BNGO) 1년 3300% 주가 상승 아마도 많은 분들이 잘 모르는 나스닥 종목일 텐데요. 바이오나노 게노믹스(BioNano Genomics)라는 기업의 주식을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최근 이 주..

미국주식) 자율주행 관련 추천주 (웨이모 & NVIDIA) [내부링크]

미국주식) 자율주행 관련 추천주 2가지 자율주행차는 셀 수 없이 많은 방식으로 세상을 바꿀 것입니다. 자율주행차의 발전과 사용화는 교통 상황에 이점을 주고 차량사고의 감소 그리고 이동시간 동안 탑승자..

아웃룩 메일 회수 방법 및 팁 5가지 [내부링크]

아웃룩 메일 회수 방법 및  팁 5가지 안녕하세요. 오늘 스팅에서는 각 기업이나 E-mail 관리용으로 많이 사용하시는 아웃룩 팁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첫 번째는 우선 많은 분들이 찾아보시는 아웃룩 메일 회..

아이폰 아이패드 바이러스 제거 방법 [내부링크]

아이폰 아이패드 바이러스 제거 방법 애플은 해커들이 여러분의 아이패드와 아이폰 그리고 기타 애플 제품에 접근하기 정말 어렵도록 보안이 잘 되게 만들었습니다. 많은 애플 제품의 유저들이 아이폰과 아이..

100만원으로 투자하기 좋은 미국주식 (ROKU SQUARE AMAZON) [내부링크]

100만 원으로 투자하기 좋은 미국주식 3가지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이 끝나면 경제가 다시 살아날 수 있다는 투자심리가 커지면서 지난해 많은 기업들의 주가가 급등했습니다. 그러나 2021년이 시작되면서 일..

2021년 주목할 미국주식 성장주 3가지 [내부링크]

2021년 주목할 미국주식 성장주 3가지 2020년 한 해가 정말 다사다난 했던것 같습니다. 그 다사다난했던 상황을 반영하듯 주식시장 역시 다사다난 그 자체였었는데요. 엄청난 폭락도 보여주었고 엄청난 폭등도..

모자 쓰면 탈모? 검은콩 먹으면 머리카락 난다? [내부링크]

모자 쓰면 탈모? 검은콩 먹으면 머리카락 난다? 요즘은 탈모가 나이드신 분들뿐만 아니라 어린 청소년들까지도 많이 나타나면서 외모적으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계신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탈..

블루웨이브 수혜주 [내부링크]

블루웨이브 수혜주 월스트리트저널에 따르면 결선투표 결과 민주당이 상하의원을 모두 장악했다고 보도를 했습니다. 미국 민주당이 상원 다수당까지 차지한 '블루웨이브'를 달성하면서 관련주들의 주가도 상승하..

미국증시) 2021년 미국 가치주 추천 (시스코 IBM GM 그리고) [내부링크]

2021년 미국 가치주 추천 (시스코 IBM GM 그리고) 가치 투자는 중간 중간 주가가 하락하는 구간에서 위험성을 느낄 수도 있지만 장기적으로 보았을 때 수익을 볼 수 있는 가능성이 큽니다. 가치주가 언제..

미국주식 2021년 매수 추천주 3가지 (텔라독 밴드위드 액손) [내부링크]

미국주식 2021년 매수 추천주 3가지 새해가 왔습니다. 아마도 여러분 투자 포트폴리오에 새로운 접근법과 종목들이 마련되어 있을 것이라고 예상이되는데요. 저는 1월에 사기에 가장 좋은 주식이라고 생각하는..

미국주식) 2021년 IPO 신규상장 기업 5가지 [내부링크]

2021년 미국주식 ipo 기업 5가지 기업공개(ipo)는 기업들이 주식시장에 상장할 때 큰 이슈를 몰고 오면서 큰 수익을 벌 수 있는 기회가 되기도 합니다. 아래에서 미국증시의 2021년 새해에 대가올 ipo 기업 5가지..

미국증시) 장기투자 미국주식 3가지 (엑슨모빌 암코르 클로락스) [내부링크]

미국증시) 장기투자 미국주식 3가지 코로나로 인해서 지난 1년이 모든 것을 엉망진창으로 만들었다고 해서 주자자들이 다가올 새해, 혹은 다가올 수십년의 미래까지 암훌한 시대를 보낼 것이라고 생각되지는 않..

2020년 주식시장 폐장일 21년 개장일 [내부링크]

2020년 주식시장 폐장일 21년 개장일 오늘을 제외하면 벌써 2021년도를 하루밖에 남겨주지 않고 있는데요. 일단 이 글을 보시는 모든 분들 새해에는 복 많이 받으시고 투자하시는 분들은 큰 수익 내기실 기도..

영아수당 신청 방법 A to Z [내부링크]

영아수당 신청 방법 A to Z 12월 15일 정부에서 2022년~2025년까지 추진 예정인 인구 정책의 기반이 되는 <제4차 저출산.고령사회 기본계획>을 확정 했습니다. 0세~1세 매월 30만원 우선 아동 성장에 필요한..

2020년 연초 줌(zoom) 주식 샀다면 현재 수익률 얼마일까요? [내부링크]

2020년 연초 줌(zoom) 주식 샀다면 현재 수익률 얼마일까요? 안녕하세요. 여러분이 만약 2020년 연초 코로나 펜대믹 시작 시기에 줌에 천만원을 투자하셨다면 지금쯤 그 주식의 가치는 얼마나 가까이 되었을까요??..

저평가 미국주식 2가지 (달러제너럴 & 알트리아) [내부링크]

저평가 가치주 미국주식 2가지 (달러제너럴 & 알트리아) 국내 증시와 미국증시가 호황인 요즘인데요 그래서 괜찮아보이는 대부분의 주식이 점점 더 비싸져서 왠지 사기 부담스러운 가격대가 되었습니다. 그..

원진살 뜻 띠별 원진 (궁합) [내부링크]

원진살 화제의 이유는? 원진살이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며 그 뜻이 화제가 되었는데요. 24일 방송에서 이하늘과 박유선이 이혼의 이유를 언급하며 사주에 원진살이 있었다고 말하며 이 원진살이라는 것이 이틀째..

2021년 최저임금 적용시기 관련법 [내부링크]

2021년 최저임금 정보 많은 노동자와 종업원을 영위한 사업자들이 다가오는 새해 정보 중 많은 관심을 가지시는 부분이 바로 임금에 최저 임금에 대한 것일 것입니다. 이 최저 임금은 저와같이 월급을 받아먹고 사..

미국증시) XL플리트 상장 후 86% 급등 일반차를 전기차로 전환 [내부링크]

12월23일 XL플리트 뉴욕증시 상장 86% 급등 23일 뉴욕증시에 또 하나의 주식이 상장을 했고 상장즉시 86% 급등을 하면서 이슈가 되었습니다. 바로 XL플리트라는 기업입니다. XL플리트는 완제품 전기차 제조 대신..

저평가 미국 배당주식 2가지 <뱅크오브아메리카와 이것> [내부링크]

저렴한 미국 배당 주식 2가지 추천 뱅크오브아메리카와 이것 대부분의 소득을 추구하는 투자자들은 확실한 배당금을 제공하는 주식을 얻기 위해 기꺼이 돈을 투자하는 것을 꺼리지 않습니다. 하지만 주식시..

미국주식) 나이키 2분기 어닝서프라이즈 시간외 주식 5% 급등 [내부링크]

나이키주식 2분기 어닝 서프라이즈 시간외 5% 급등 어제 미국증시 나이키 주가는 2021년 2분기 실적 발표에서 어닝서프라이즈를 발표하며 금요일 뉴욕증시 장외거래에서 5% 급등을 했습니다. 나이키 주가는..

모더나백신 두 번째로 FDA승인 완료 소식 / 모더나vs화이자 장단점 [내부링크]

모더나 백신 두 번째로 FDA 승인 완료 소식. 모더나 VS 화이자 백신 승자는? 미국 식품의약국 FDA는 미국시간으로 금요일에 두 번째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을 승인했습니다. 바로 나스닥에 상장된 제약기업 모더나..

아이폰 150메가(100메가) 다운제한 푸는 방법 쉽게 A to Z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아이폰xr을 사용하는 유저입니다.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앱을 다운로드 받으실 때 “100메가바이트를 초과한다”라는 메세지를 간혹 보신적 있으실 건데요. 보통 용량이 큰 몇백메가 용량의 어플..

미국증시) 나스닥 증강현실 이 기업 상장 후 288% 상승. 어제도 급등! [내부링크]

미국증시) 상장 후 288% 상승한 스마트 안경 나스닥 주식. 어제도 급등! 나스닥(NASDAQ) 스마트 안경과 증강현실 기술 공급업체인 VUZI(Vuzix Corporation, 부직스)는 어제 COVID-19 백신을 배송하기 위한 온도 조..

미국주식) 코카콜라 주식 지금 매수? [내부링크]

미국주식) 코카콜라 주식 지금 매수?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으로 다른 산업들이 큰 타격을 받은 것과 같이 음료 업계도 여지없이 운영에 큰 타격을 받긴 했습니다. 지자체들은 상당수 식당과 유흥업소의 문을..

미국증시) 12/16 에어비앤비 주가 급등 이유는? [내부링크]

미국증시) 12/16 에어비앤비 주가 급등 이유는? 얼마전 최근 숙박공유 사이트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는 미국 기업 에어비앤비가 미국증시 나스닥에 상장하면서 큰 이슈가 되었었습니다. 상장하자마자 100%..

미국증시) 골드만삭스가 선택한 경제회복 수혜주 미국주식 [내부링크]

미국증시) 골드만삭스가 선택한 경제회복 수혜주 미국주식 코로나 백신 접종이 유럽과 미국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이로인한 코로나의 세계적 위협이 한층 꺾일 것으로 전망이 보입니다. 그리고 곧 급속도로 미..

해외주식) 미국 항공 주식 주가 하락 이유 [내부링크]

미국 항공 관련 주식 하락 미국 글로벌 항공 ETF(NYSEMKT:JETS)가 11월 초부터 35% 가까이 상승하는 등 COVID-19 백신을 향한 진전 소식이 전해지기 시작한 지 몇 주 만에 항공사 주가는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현대차 미국 로봇업체 보스턴 다이나믹스 인수 [내부링크]

현대차그룹 미국 로봇업체 다이나믹스 인수 현대차 그룹이 로봇개로 유명한 미국 로봇 전문업체 보스턴 다이나믹스 인수를 진행합니다. 정의선 현대차 그룹 회장이 취임 후 첫 대규모 인수.합병(M&A)이라는..

미국증시) 하룻세 3000% 급상승 미국주식 [내부링크]

미국증시) 가상화폐인줄 하룻밤 3000% 상승 미국주식 안녕하세요. 어제는 미국증시에서 에어비엔비(Airbnb)가 상장하면서 큰 이슈가 되었습니다. 에어비엔비주식은 미국 나스닥에 상장하고 바로 100%상승을..

미국증시) 12.09 테슬라주가 하락 이유 [내부링크]

미국증시) 12.09 테슬라주가 하락 이유는? 연일 상승하며 고공행진을 보여주던 테슬라 주식에 이게 무슨 일이죠!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 테슬라의 주식은 11월 9일 수요일 미국 나스닥 주식시장 마감 무렵 7%나 급..

미국증시) 테슬라주식 보다 지금 매수하기 좋은 주식 3가지 [내부링크]

미국증시) 테슬라주식 보다 지금 매수하기 좋은 주식 3가지 나스닥 테슬라 주식의 현재 주가는 600달러대로 2020년 현재까지 상장 후 800%나 상승을 했습니다. 테슬라는 현재 미국 대표 자동차 회사 포드,..

미국증시) 12월 미국주식 IPO 3가지 추천주는? (에어비엔비 주가, 로블록스, GoodRx) [내부링크]

미국증시) 12월 미국주식 IPO 3가지 추천주는? (에어비엔비,  로블록스, GoodRx) 2020년은 미국증시에서 1999년 이후 가장 많은 IPO (기업공개) 가 있으며 대부분 나스닥 100 뿐 아니라 뉴욕 다우 증시내에서 최..

과수면증 증상 원인 치료법 A to Z [내부링크]

과수면증 증상 원인 치료법 A to Z 과수면 은 과도한 졸음, 수면마비, 환각, 그리고 어떤 경우에는 이화증을 동반하는 수면 장애 종류 중 하나입니다. 과수면 증상은 남자와 여자에게 성에 상관없이 나타나..

굿 네이버스 후원 취소 방법 간단 설명 [내부링크]

굿 네이버스 후원 취소 방법 매우 간단 설명 안녕하세요. 즐거원 휴일 오전 입니다. 오늘은 연말연시에 많은 분들이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서 후원하기를 많이 하시는 데요. 이 후원하기 방법이 여러가지가..

미국주식) 12월에 꼭 매수해야 할 미국주식 3가지 추천주 [내부링크]

미국주식) 12월에 꼭 매수해야 할 최고의 주식 3가지 추천 벌써 12월에 접어들었고 2021년이 코앞으로 다가온것 같습니다. 12월 하면 생각나는 키워드가 추위, 휴일 쇼핑, 크리스마스, 축하 등 이 있는데..

2021 청년 원룸 수당 조건 금액 (청년 주거급여) A to Z [내부링크]

2021년 청년 원룸 수당 받는 방법 (청년 주거급여) 취업, 시험, 공부 등의 목적으로 부모님과 떨어져 거주하는 청년들의 경제적 어려움을 도와주기 위해서 정부가 내년 2021년부터 '청년 주거급여 분리지금..

원랜디 9.3 히든조합 정리 [내부링크]

원랜디 9.3 히든조합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추억의 인기게임 원랜디에 대한 포스팅인데요. 원랜디 9.3 히든조합이 업데이트되어서 알려드리고자 포스팅 합니다. 10월달에 9.28 히든조합이 나온것 같은데요...

디스코드 연결안됨 오류 해결 : 이걸로 95% 해결됨 [내부링크]

디스코드 연결안됨 오류 해결 : 이걸로 95% 해결됨 안녕하세요 여러분! 겨울이 진짜로 바짝 다가왔는지 바깥 날씨가 너무나 차고 춥네요. 요즘 코로나가 다시 대유행기를 타기 시작하면서 다들 어디 안나가..

kt 포인트 현금화 되나요? 사용기한/소멸/초기화 [내부링크]

kt 포인트 현금화 되나요? 사실은? 안녕하세요. 여러분~ KT 휴대폰이나 TV, 인터넷을 많이 사용하시죠. 이런 상품이용하면서 멤버십이라는 좋은 제도가 있고 포인트도 지급되는데 이 포인트가 현금화가 되는지..

줌탈퇴 방법 A to Z (계정 회원 탈퇴) [내부링크]

줌탈퇴 방법 A to Z (계정 회원 탈퇴) 코로나가 유행하면서 재택근무가 많이 늘어 났으며 또 트렌드와 되어 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재택근무가 일상화되가면서 화상회의, 화상교육 등이 활성화되고 줌이나..

RU21 부작용 복용방법 그리고 숙취해소 방법 편의점 구매 [내부링크]

RU21 부작용 복용방법 그리고 숙취해소 방법 평소 술을 너무 즐겨 마시는 편인데요. 여러 숙취해소제를 많이 먹어 봤지만 정말 저에게 잘 맞는 숙취해소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보통 많이들 찾는 숙취해소제..

SK 컬러링 변경방법 팁 T월드 앱 사용으로 간단하게 [내부링크]

SK 컬러링 변경방법 팁 T월드 앱 사용 안녕하세요. 여러분 한 주의 시작인 월요일인데요. 이 월요일도 다 갔네요 빨리 다시 금요일 퇴근시간이 오길.... 오늘은 SK 컬러링 변경방법에 대해서 한 번 알아 보..

FDA 승인 백신 리제네론 관련주 [내부링크]

FDA 승인 백신 리제네론 관련주 정보 FDA는 12세 이상의 경증 또는 중간 정도의 증상이 있는 코로나19 환자(65세 이상 고위험군 포함)의 치료에 'REGN-COV2'의 긴급사용을 허가했다는 뉴스가 나오고 있습니다. 내..

미국주식 수익을 가져 올 11월 추천주 3가지는 이것입니다. [내부링크]

미국 주식 수익을 가져 올 11월 추천주 3가지는 이것입니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요즘 화이자와 모더나 등 해외 대형 제약회사에서 백신의 3상 임상과 관련해서 좋은 소식도 들려오고 미국 대선이 조 바이든의 승..

2021 연말정산 소득공제 이것만은 꼭 알고 준비하세요. [내부링크]

2021 연말정산 소득공제 많이 받으려면 이것만은 꼭 알고 주의하세요. 안녕하세요. 11월 말인데도 요즘은 매우 날씨가 포근한것 같습니다. 오늘은 기온은 높은데 아침에 비가 갑자기 많이 내려서 당황했네요. 비..

화이자(Pfizer) 코로나 분말백신 최종임상에서 95% 효과 입증 [내부링크]

방금 AP통신에서 화이자의 백신이 최종임상에서 95% 효과가 있다는 결과가 발표되었습니다. 얼마전 포스팅에서 화이자의 백신이 소수의 실험자를 대상으로 90%이상 효과가 있었다고 소개했었는데 얼마지나지 않아..

화이자백신 코로나 90% 효과 입증 뉴스 from CNN [내부링크]

화이자 백신 90% 효과 입증 뉴스 from CNN 방금 미국과 국내 뉴스 신문에서 일제히 화이자의 백신 3상 일부 결과에 대해서 보도가 되고 있어서 가져 왔습니다. 좋은 소식인데 그래도 아직 실험 대상이 너무 적었..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 당선 관련 이슈 정리 (with 수혜주, 남은 절차, 정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치열하고 이슈가 많은 미국의 대통령선거가 끝나고 사실상 조 바이든 대통령이 당선이 되었습니다. 미국의 대통령은 세계 최강국의 지도자를 선출하는 것이기 때문에 미국 자체뿐 아니라 전세계가 이..

고이율 100% 서울 희망두배청년통장 지원자격 [내부링크]

희망두배 청년통장은 어떤거지? 희망두배 청년통장은 참가자가 2년 또는 3년 매월 근로소득으로 저축하는 금액의 동일한 금액을 서울시 예산 및 시민의 후원금 등으로 적립해 주는 통장입니다. 저축방법은 2년 또..

2021년 종합소득세, 조정지역 다주택자, 양도세 세율 변경 [내부링크]

2021년 소득세, 조정지역 다주택자, 양도세 세율 변경 세율은 세금을 정하는 기준이기 때문에 모든 세금을 내는 국민이 매해 개정안에 대해서 민감한 부분 입니다. 일단 대부분 인상이 되는 것이기..

2형 당뇨병에 좋은 커피와 녹차 [내부링크]

커피와 녹차가 2형 당뇨병을 가진 사람들의 수명을 연장 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2형 당뇨병이 있고 녹차나 커피를 마시는 것을 좋아한다면, 여러분이 조기 사망의 가능성을 낮출 수 있다고 추천하고 있습..

테슬라 FSD BETA 공개! 완전자율주행 가격 로봇택시 기능 정리 [내부링크]

"테슬라 FSD BETA 공개! 완전자율주행 완성" 테슬라 CEO 일론 머스크가 트위터에 FSD BETA를 공개가 오늘 10월 20일 진행된다고 올렸습니다. 그리고 이 FSD BETA 초기버전을 업그레이드 받은 차량의 주행 영상이..

알리바바 주가 올해 42% 상승! 시가총액 8천억, 상승 원인과 앞으로 전망 [내부링크]

알리바바의 주가는 올해 42%나 올라 평가액이 8천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알리바바의 10월 12일 기준 주가는 292 달러 입니다. 이러한 성장은 중장기적으로 훨씬 더 높은 수준으로 상승할 것으로 예상되..

바람의 나라 연 십억경표 한눈 정리! 신수업 할때 필수 [내부링크]

십억경이란? 레벨 99가 되면 십억경이라는게 생긴는데 퀘스트처럼 50개 모아야합니다. 그걸로 신수를 봉인해제하고 신수레벨업과 동시에 체마가 오릅니다. 그러면 레벨이 그 다음부터오를 수 있습니다. 결론으로..

2020 롤드컵 10/9일 결과와 일정, B조 1위 담원 [내부링크]

10월 9일 금요일 저녁 6시에 중국 상하이 미디어 테크 스튜디오에서 펼쳐졌던 2020 롤드컵 그룹 스테이지 6일차!!! 경기는 B조 2라운드였고 중계방송을 통해서 많은 분들이 보셨을 것 같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

롤 와일드 리프트 CBT > 최소사양, 챔피언, 신청, 당첨메일, 랭크 정보 [내부링크]

롤 와일드 리프트 CBT : 최소사양, 챔피언, 신청방법 외 라이엇게임즈의 신작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의 한국 비공개 테스트(CBT)가 10월 8일부터 시작되었습니다. 클로즈베타는 구글플레이..

키움증권 해외주식 실시간 시세 무료 서비스 [내부링크]

키움증권 해외주식 실시간 시세 무료 서비스 신청방법 해외 주식을 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국내 HTS 정보와 같이 주가가 실시간으로 뜨는 것이 아니라 대부분 15분 지연 30분 지연 이렇게 지연된 시간에..

구글 클래스룸 (Google classroom) 로그인 방법, 오류 해결 [내부링크]

구글 클래스룸 (Google classroom)이란? 구글 클래스룸(Google Classroom)은 구글이 학교를 위해 개발한 무료 웹 서비스 입니다. 종이없이 과제를 만들고, 배포하고, 점수를 매기는 것을 단순화하는 것을 목표로..

아이패드 에어(Ipad air 4) 공개!! A14칩, 디자인, 터치ID, 페이스ID 없음! [내부링크]

아이패드 에어(Ipad air 4) 공개!! A14칩, 디자인, 터치ID 애플이 마침내 아이패드 에어 4를 공개했습니다.! iPad Air 4를 통해 애플의 중간급 태블릿은 이제 그 어느 때보다도 아이패드 프로에 가깝고,..

PS5 출시일, 가격, 하위호환 (PS4), 게임, 사전예약 정보 [내부링크]

PS5  출시일, 가격, 디자인,  하위호환, 게임, 사전예약 정보 Sony는 차세대 콘솔인 PlayStation5 (PS5)에 대한 세부 사항을 서서히 발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기술 사양에 대한 브리핑을 마친 후 우리..

지포스 GTX 10606 G 리뷰 (디자인, 내부 모습, 성능 가격) [내부링크]

지포스 GTX 10606 G 리뷰 Nvidia의 Pascal 아키텍처는 출시 2개월 후 Nvidia의 데스크톱 그래픽 카드 포트폴리오를 위에서 아래로 서서히 채우고 있습니다. 먼저 GTX 1080이 출시되었으며, 다소 저렴한 비용으..

USB-C 타입과 USB 3 (3.0, 3.1) 차이점 [내부링크]

USB-C 타입과 USB 3 차이점 USB-C와 USB3.0의 차이점에 대해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USB-C는 케이블 커넥터의 모양과 다른 전자 기기와의 호환성을 특징으로 가지고, USB 3은 빠른 데이터 전송 프로토콜과 속도..

비트 외 9가지 기억력 향상 음식 10가지는 이것!!!? [내부링크]

기억력과 두뇌 발달에 좋은 음식 10가지 만약 여러분이 나이와 상관없이 기억력을 키우는 것을 돕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고 싶다면, 아래 알려 드리는 음식을 지금부터 드시는 것이 키가 될 것입니..

BMW 530E MSP (M SPORT) 리뷰 :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내부링크]

BMW 530E MSP (M SPORT) 리뷰 BMW 530e M Sport iPerformance Saloon은 가솔린-전기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 차량입니다. 덕분에 공식 수치인 148.7mpg, 44g/km CO2 배출량, 현물 9%의 이점 및 0.2초..

2020년 메르세데스 벤츠 GLB 250 리뷰 [내부링크]

2020년 메르세데스 벤츠 GLB 250 리뷰 여러분이 상자를 받았고 그 상자 안에 유명한 박스가 2020년형 메르세데스-벤츠 GLB 250이라면, 그 답은 최대 7인석입니다. 그렇습니다, 3점짜리 스타의 두 번째로 작은..

아이폰 잠금화면 없애는 방법과 관련 프로그램 (페이스 아이디+암호입력) [내부링크]

아이폰 잠금화면 없애는 방법과 관련 프로그램 아이폰을 처음 켰을때 나타나는 암호입력 잠금화면을 무시하고 싶으신가요? 다음은 iPhone의 잠금화면을 해제하고 암호입력을 우회하기 위한 Best 5 소프트웨어를 알..

Nvidia GeForce RTX 3080 : 출시일, 가격, 스펙, (게임 최적 그래픽카드) [내부링크]

Nvidia GeForce RTX 3080 : 출시일, 가격, 스펙 Nvidia GeForce RTX 3080은 "역대 최고의 게이밍 그래픽 카드"입니다. 몇 개월간의 기대 끝에 차세대 Nvidia 암페어 그래픽 카드가 출시되었습니다. Nvidia..

줌(ZOOM)의 유용한 팁 10가지 (배경 이미지 바꾸기, 화면 녹화, 음소거 등) [내부링크]

줌(ZOOM)의 유용한 팁 10가지 (배경 이미지 바꾸기, 화면 녹화, 음소거 등)  Zoom(줌)은 그 어느 때보다도 인기가 많습니다. 12월에 일일 사용자 수가 약 1,000만 명에서 4월에는 3억 명으로 늘어났습..

온라인 교육 관련주 다시 재조명 10가지 추천주 [내부링크]

다시 재조명되는 온라인 교육 관련주 10종목 올해는 코로나시대 포스트 코로나 뭐 이런 비슷한 단어들이 새롭게 등장했죠. 코로나 전과 후 달라진 것들이 참 많아진 것 같습니다. 물론, 아직 코로나 후는 아닌..

F6 비자의 발급절차, 서류, 체류기한, 소육요건 등 요약 정리 [내부링크]

F6 비자란? F-6 (결혼이민) 체류자격은 비자 발급 시 한국인과의 혼인관계에 기반하여 부여되는 체류자격입니다. 이 비자는 다시와 같이 세가지로 구분 되며 F-6-1 (국민의 배우자): 한국인과 결혼해서 혼인관계..

국내주식) 택배 물류 포장 관련주 정리 (언택트 테마) [내부링크]

국내주식) 택배 물류 포장 관련주 정리 (언택트 테마) COVID-19 재확산으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2.5단계로 더 강하게 실행되면서 언택트가 강조되고 있는 상확입니다. 그러다 보니 택배 물류 관련..

아보카드오일 효능과 단점 (feat. 먹는법) [내부링크]

아보카드오일 효능과 단점 (feat. 먹는법) 아보카드는 풍부하고 버터맛이 나고 거기다가 영양소도 풍부한 과일로 많이 알려져 있고 이보다 좋은 과일을 주위에서 찾아보기가 드물 겁니다. 맛은 제쳐두고, 왜..

아보카도 아기 이유식으로 괜찮을까? (feat. 아보카도 검은점, 알러지) [내부링크]

아보카도 아기 이유식으로 괜찮을까? 모든 부모님들이 모유를 땐 아기를 위한 완벽한 첫 이유식을 찾고 있으시죠? 요즘 많은 부모님들은 과일이나 야채와 같은 자연재료의 식품을 우리 자녀들을 위해 선택하시는데..

2021 신인 드래프트 (프로야구 1차 지명) [내부링크]

올해 초 부터 국내 엄청난 확산새를 보이고 있는 COVID-19 확산의 영향으로 3월 21일 시작할 예정이었던 고교야구 주말리그를 비롯해 이미 확정되었던 모든 일정들이 모두 연기되었습니다...

구글 픽셀5 (Pixel 5) 출시일, 사양, 가격과 루머 [내부링크]

구글 픽셀5 (Pixel 5) 출시일, 사양, 가격과 루머 우선은 간략히 출시일 가격 사양 정보를 먼저 알려 드린 후 리뷰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 예상 출시일: 2020년 가을 • 가격: $699 (약 82만원) •..

iVcam 설치와 각 에러별 조치 방법. 스마트폰을 웹캠으로 사용가능 [내부링크]

iVcam 설치와 각 에러별 조치 방법. 스마트폰을 웹캠으로 사용 코로나 19 여파로 원격수업이 초중고 뿐 아니라 대학 직장까지 시작되면서 2020년 웹캔 대란이 일어났었는데요. 근데 아시나..

렉서스 RX450 HL 리뷰 : 2020 최고의 하이브리드 자동차 [내부링크]

오늘날 모델 전체를 발명하거나 우리가 당연하게 여기는 획기적인 기술을 개발했다고 주장하지 않는 자동차 제조사를 찾는 것은 거의 불가능해 보입니다. 렉서스도 다르지 않습니다. 럭셔리 부문에서는 최초의 럭..

Final Cut Pro X 리뷰 (파이널 컷 프로), 가격 정보 [내부링크]

Final Cut Pro X 리뷰 (파이널 컷 프로) Final Cut Pro X는 훌륭한 만능 비디오 편집기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오늘은 이 만능 비디오 편집기에 대해서 한 번 리뷰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일단 Final Cut Pr..

2020 벤츠 Mercedes-AMG G 63 리뷰 : 사양, 가격, 연비 [내부링크]

2020 벤츠 Mercedes-AMG G 63 리뷰 : 사양, 가격 안녕하세요. 너무나 멋진 자동차 2020 벤츠 AMG G63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포스팅 합니다. 일단 사양부터 좀 알아보겠습니다. 가격도 같이 적어 놓았습니다..

2020 BMW X6 M50i 리뷰 및 가격 [내부링크]

2020 BMW X6 M50i 리뷰 및 가격 E71 BMW X6가 처음 세상에 나왔을 때, 순식간에 비난과 혼란에 부딪혔습니다. 업계 베테랑들은 X6 모델이 정체성의 위기를 겪었다고 느꼈습니다. 스포츠카의 지붕선과 트럭의..

VIDEOPROC v3.8 한시적 무료 다운로드 : 4k 영상편집, 무료인코딩, 유튜브다운로드 [내부링크]

VIDEOPROC v3.8 무료 프로그램 다운로드 : 4k 영상편집 및 유튜브 다운로드 요즘 코로나 때문에 많은 분들이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들을 많이들 찾아 보느고 계신것 같습니다. 그중 가장 쉽게 자본 없이 내 몸과..

맥북(Mac)에서 스크린샷(화면캡쳐) 찍는 방법 (단축키 + 터치바) [내부링크]

맥북(Mac)에서 스크린샷 찍는 방법 (feat 터치바 사용) MacOS를 사용중인 Mac에서 스크린샷을 찍는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전체 화면, 창 또는 데스크톱의 선택한 부분만 캡처하려면 MacOS에 빠르고 쉽게 기억할..

인스타그램 다크모드 설정 방법 (안드로이드 & 아이폰 모두) [내부링크]

인스타그램 다크모드 설정 방법 (안드로이드 & 아이폰 모두) 인스타그램에서 어떻게 아이폰과 안드로이드에서 인스타그램에서 다크모드를 설정 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혹시 어두운 밤 방안 침대에 누어서..

아이폰 사용 전 안드로이드 사용자가 이해 못 할 5가지! [내부링크]

저는 아이폰 XR과 2015 Core i5 MacBook Air의 자랑스러운 소유주입니다. 둘 다 마음에 듭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안드로이드에 대해 아무런 반감도 갖고 있지 않습니다. 폴더블 디스플레이, 노치리스 스크린, 잠망..

삼성 갤럭시 S21 Ultra S펜 내년 초 출시일 루머 : 노트 시리즈는 안나온다?? (S21S)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 S21 Ultra S펜 내년 초 출시일 루머 : 노트 라인은 안나온다?? (S21S) 갤럭시 노트 라인은 오랫동안 삼성의 가을 플래그십 역할을 해왔지만, 오늘 새로운 보고서에서 삼성이 내년부터 단계적으로 폐지..

2021 렉서스 (Lexus) ES 300H 350H AWD 적용 [내부링크]

2021년형 렉서스 ES는 여전히 가장 안정적이고 편안한 고급 자동차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2021년형 모델 부터 Lexus는 ES에 적합한 4륜 구동렬(AWD)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ES는 제네시스 G80 및 캐딜락..

모토로라 레이저2 폴더블 스마트폰 : 알려진 모든 정보와 루머 [내부링크]

모토로라 레이저2 폴더블 스마트폰 : 알려진 모든 정보와 루머 모토로라는 우리 현재 30대 40대들에게 많은 매니아 층을 만들었던 스타텍 제품의 휴대폰 업체입니다. 그런데 애플, 삼성 등 아이폰과 갤럭..

어도비 라이트룸 활용한 스마트폰 사진 편집 10가지 팁! (Adobe lightroom cc) [내부링크]

어도비 라이트룸 활용한 스마트폰 사진 편집 10가지 팁! 스마트폰은 놀라운 사진을 찍을 수 있고 라이트룸은 최고의 모바일 사진 편집 도구 중 하나이지만, 사진 초보자에게는 앱을 사용하는 것이 어려울..

아이폰 폴더 폰 12 나올까? 갤럭시 접는 폰을 뛰어넘을 디자인! [내부링크]

 아이폰 폴더 폰 12 나올까? 우리는 삼성, 화웨이, 모토로라와 같은 몇몇 유명한 스마트폰 제조회사들의 놀라운 폴더블 디자인을 접해 왔는데요. 애플이 아이폰 폴더블 작업을 하고 있다는 생각은 안해보셨죠?..

아이폰/아이패드 무선/유선 화면 넷플릭스 미러링하는 방법: 무료 프로그램! [내부링크]

아이폰/아이패드 무선/유선 미러링하는 방법: 크롬캐스트 필요X 무료 프로그램! 안녕하세요. 아이폰과 아이패드 유저분들은 윈도우에서 미러링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 많이들 찾아서 알려드리고자 포스팅을..

보험 기본 정리 (청약철회, 유리한 암보험 외) [내부링크]

궁금해서 공부한 보험관련 기본 정리(계약 철회, 유리한 암보험 외) 보험은 일상생활에 노출되어 있는 수만은 위험으로부터 재산상의 손실이을 줄여 줄 금융 수단 중 하나죠. 저도 보험을 몇개 들고 있는데 가입할..

오라클이 미국 1억 사용자를 가진 틱톡 인수 참여? (feat 오라클과 트럼프 관계) [내부링크]

오라클이 틱톡 인수 참여? (feat 오라클과 트럼프 관계) 틱톡 입찰에 대한 오라클의 관심은 언뜻 보기엔 좀 어색하게 보입니다. 기업 데이터베이스 기술을 가진 기업으로 가장 잘 알려진 43년된 소프트웨어 기업과..

애플 미국 증시 첫 2조달러(약2370조원)이상 가치 기업 달성!! [내부링크]

애플 미국 증시 첫 2조달러(약2370조원)이상 가치 기업 달성!! (Feat. 애플 주가) 올해 2020년 아이폰 맥북 아이패드 주력제품을 앞세운 애플의 주가는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 속에 아이폰 생산공장 폐쇄와 소매..

코스닥 상장 미투젠 게임회사 중국기업?? (feat 소마젠) [내부링크]

코스닥 상장 미투젠 중국기업?? (feat 소마젠) 8월 18일 코스닥 상장한 미투젠 주가의 개인 청약 경쟁률은 1,010.87 : 1로 공모가는 2만 7천원으로 상장 전 확인되면서 이슈몰이를 했었습니다. 최근 카카오게임즈..

테슬라의 일론머스크 세계부자 5위!! 자산, 주가상승, 액면분할, 나이 정보 [내부링크]

현재 일론 머스크는 세계에서 5번빼로 부자가 되었습니다. 일론 머스크의 현재 나이는 49세 입니다. 부자 세계 5위로 뛰어오른 이유는 테슬라 주식이 급등하면서 70억 달러의 주식자산이 폭등하여 어마어마하게 자..

제 1금융권과 제2 금융권 알아보기 [내부링크]

제 1금융권과 제2 금융권 알아보기 우리가 대출을 받을 때 제 1금융권과 제 2금융권 그리고 제 3금융권에 대해서 많이들 이야기를 합니다. 보통 알고 있는 것이 대형은행은 제 1금융권으로 저축은행과 같은..

<미국주식> NVIDIA(Nasdaq:NVDA) 게임(콘솔) 산업 발전으로 주가 500달러 돌파 예상 [내부링크]

미국주식) NVIDIA(Nasdaq:NVDA) 게임 산업 발전으로 주가 500달러 돌파 예상!! COVID-19 대유행도 반도체의 거인인 엔비디아(NASDAQ:NVDA)의 성장세를 꺾지는 못했다!! 실제로 NVDA 주식은 현재까지 88%..

주식 대용금이란? (with 예수금) [내부링크]

요즘 본인이 가지고 있는 주업 뿐 아니라 추가적으로 투잡을 많이들 고려하고 계신대요. 최근 제로 금리에 가까운 은행의 이자율만 보더라도 단순히 돈을 예금해 놓음으로써 수익이 발생하는 것은 이 전 세대들..

주식 서킷브레이커 (VI) 발동할 때 초보자의 대응 전략 [내부링크]

최근 뉴욕증시가 4번의 서킷브레이커가 발동되었고 한국 코스피는 10년만에 1500선을 지나 1400선으로 붕괴되었던 일이 있었습니다. 기존 주식투자를 하고 계셨던 분들에게는 엄청난 공포의 시간이셨겠죠. 그때 손..

투잡 뛰는 배민, 쿠팡이츠 쿠린이 사고시 보험 및 준비물 [내부링크]

요즘 핫한 알바인 배민커넥트와 쿠팡이츠 배달파트너(쿠린이)와 같은 투잡이 기본인 시대입니다. 물론 블로그나 유튜브로도 수익이 내는 분들도 있지만 그래도 처음 시작이 쉬운 건 몸으로 들고뛰는 거겠죠. 그런..

테슬라 스페이스X 외 일론 머스크의 또다른 사업 '뉴럴링크' [내부링크]

일론 머스크하면 일단 아이언맨의 모티, 테슬라, 스페이스엑스 등을 떠올리시는데요~. 일론머스크는 전기 자동차와 우주선 외에도 사람의 뇌와 컴퓨터를 직접 연결하는 뉴럴링크라는 회사를 새워서 기술을 개발하..

미국 전기차 대장주 테슬라 주식 5:1 액면분할 소식 [내부링크]

미국 전기차 대장주 테슬라 주식 5:1 액면분할 소식 8월 말부터 분할기준 거래 가능하고하네요~ 참조하세요!! 가격이 주구장창 오르더니 역시 액면분할을 하네요. 테슬라는 8월 11일 화요일에 5대1 주식 액면 분할..

펀드의 종류 정리!!! (하이일드, 인덱스, 펀드렙, 엄브렐러, 사모펀드 등...) [내부링크]

투자 방식에 따른 펀드의 종류 정리!!! (하이일드, 인덱스, 펀드렙, 엄브렐러, 사모펀드 등...) 하이일드 펀드 하이일드 펀드란 신용등급이 낮은 투기 등급의 채권에 집중 투자하는 고수익, 고위험 펀..

탑 쉽스 (Topships) 나스닥(Nasdaq) 주식 1:25 액면병합!! [내부링크]

탑쉽스 (Topships) 나스닥 주식 미국 주식 공부중 1년동안 아주 대폭락을 맞은 주식이 있어서 한 번 알아 보았습니다. 미국 주식시장 나스닥에 상장중인 탑쉽스(TOPSHIPS)라는 종목입니다. 1년 전만해도 7~9달..

수소 자동차 관련주식 대장주 BEST4 정리!! [내부링크]

수소차는 정부에서 정책적으로 지원하는 분야입니다. 소위 '그린 뉴딜정'의 최대수혜를 받을 수 있는 분야이기도 하죠!! 포스트코로나 시대 제4차 산업혁명을 대비하는 디지털 인프라 구축, 그 중 한가지가 바로..

2020년 8월 나스닥 시가총액 1~103위 순위 + 주식코드 정리 (애플 1위, MS 2위, 아마존 3위, ~ 테슬라 8위, 넷플릭스 10위) [내부링크]

2020년 8월 나스닥 시가총액 1~103위 순위 정리  (애플 1위, MS 2위, 아마존 3위, ~ 테슬라 8위,  넷플릭스 10위) 우리나라에는 주식시장에 코스피, 코스닥, 코넥스가 있다면 미국 시장에는 뉴..

2020 세계에서 가장 비싼 자동차 Best 5 (부가티 라 부아츄 , 롤스로이스 스웹테일 벤츠 등) [내부링크]

2020 세계에서 가장 비싼 자동차  Best 5 (부가티, 롤스로이스, 벤츠, 코닉세그) 미국에서는 신차의 평균 가격이 점차 4만 달러(약4750만원)에 육박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돈이 아닌 목적의 인구통계..

세계 국가별 빅맥(Big Mac) 가격 순위 (빅맥지수, Global price rank for a Big Mac in Jul 2020) [내부링크]

세계 국가별 빅맥(Big Mac) 가격 순위 (빅맥지수, Global price rank for a Big Mac in Jul 2020) 오늘은 빅맥 지수와 2020년 7월 기준 국가별 빅백 가격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빅맥 지수 (B..

나파모스타트 대장주 정리!! ( feat.나파모스타트란??) [내부링크]

나파모스타트 대장주 정리!! ( feat.나파모스타트란??) 나파모스타트는 일본 제약사 토리이가 개발한 혈액항응고제이자 급성췌장염 치료제로, 주로 혈액투석을 받는 환자의 혈액 응고를 방지하는데 사용됩니다...

2020 포르쉐 타이칸(Porsche taycan) 리뷰 : 전기자동차 (출력, 최고속력, 인테리어, 가격 정보) [내부링크]

2020 포르쉐 타이칸 리뷰 : 전기자동차 2020년형 포르쉐 타이칸(2020 Porsche taycan)는 800볼트 첫 양산형 전기차 2020 Porsche taycan는 13일 캐나다 나이아가라 폭포와 독일 베를린, 중국 핑탄섬에서 동시..

해외주식) 2021 지금 당장 매수해야 할 미국주식 Part.2 (NYSE: SPCE, FDX / NASDAQ: DXCM) [내부링크]

2021 지금 당장 매수해야 할 미국주식 Part.2 (NYSE: SPCE, FDX / NASDAQ: DXCM) 버진 갤럭 틱(NYSE: SPCE) NASA가 민간 기업들과 국제우주정거장에 우주비행사와 물자를 실어 나르기 위해 점점 더 많은 수의..

해외주식) 2021 지금 당장 매수해야 할 해외(미국)주식 Part.1 (AMD:에이엠디, BRK.A:버크셔헤서웨이)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이전 포스팅에 이어서 추천한 7가지 미국 주식 중 2가지를 먼저 소개 드립니다! 2020/08/06 - [해외주식] - 해외주식) 2020 지금 당장 매수해야 할 해외주식 7가지 (알리바바, 버크셔헤서웨이, DexC..

해외주식) 2021 지금 당장 매수해야 할 해외주식 7가지 (알리바바, 버크셔헤서웨이, DexCom 등) [내부링크]

지금 당장 매수해야 할 해외주식 7가지 지금 소개 할 주식 7가지는 2020년 나머지 기간과 그 이후 기간 동안 여러분의 주식 수익 실현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됩니다. 지금 소개할 해외주식 들은 미국 주식 시..

희토류가 뭐지?? 대장주, 관련주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요즘 미중 갈등이 심화 되면서 다시 희토류 관련주와 테마주들의 주가가 꿈틀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희토류에 관한 정보와 관련 주식들을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희토류라는..

ITER 이란?? 인공태양장치 국제핵융합실험로 그리고 관련주 대장주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오늘 인터넷 검색에 계속 오르고 있는 인공태양에 관해서 알아보고 그 관련주도 알아보려고 합니다. 1. 인공태양이란? 꺼지지 않는 태양 에너지의 핵심은 바로 태양의 중심부에서 일어나는 수..

아이폰 5G 예상 출시일, 지연 이유, 가격 등 정보 [내부링크]

아이폰 5G 출시일, 가격, 스펙 예상 정보 아이폰 5G가 언제 출시되고 어떤의 아이폰부터 지원할지 궁금한 사항들이 많으실 텐데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는 아직 공식적 정보는 아니지만 루머로 나오고 있는..

덱사메타손은 무엇?? 코로나19 치료제, 그리고 관련주 정보 [내부링크]

최근 덱사메타손 관련주가 주식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연일 상승세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덱사메타손이 무엇이고, 그리고 관련주들이 왜 상승하고 있는지, 추가로 관련 종목이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한 번 알..

300조 "그린뉴딜" 관련주 新 대장주 알아보자!! [내부링크]

그린뉴딜 재료가 또 뜨는 모양입니다. 정부 정책 중점 과제라 당연한 행보라고 여겨집니다. 일단 예전에 그린뉴딜 관련주 투자 시도 했었던 기억이 있는데, 이번에 또 새롭게 부각될 수혜주를 찾고 있습니다. 그..

[재테크] 미국 ETF 사는 법_요즘은 미국 증시가 대새죠!! [내부링크]

미국 ETF 사는 법 안녕하세요. 거의 대다수의 사람들이 재테크에 관심을 가지고 있죠 저 또한 그렇고요~. 국내주식, 해외주식, ETF, 선물, 부동산, P2P에 대해 투자를 조금씩 해보면서 경험치를 쌓아가고 있습..

애플 아이폰 12 프로 맥스 스팩!! 9월 출시 예상 [내부링크]

"애플 아이폰 12 프로 맥스 스팩!! 정리" 애플의 아이폰 12와 12프로맥스에 대한 출시가 올해 20년 9월 될것으로 발표가 되어서 아마 많은 분들이 기다리실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기대되는건 이전 모델 보다 50%..

7/10 부동산 대책 간단 요약 정리 [내부링크]

7/10 부동산 대책 간단 요약 정리 7/10 오늘 주택시장 안정 보완대책이 단연 이슈인데요. 좀 이해하기 어렵게 주저리 주저리 쭉 써놓은 글이 많아서 한 번 정리 해 보려고 합니다. 우선 정부에서는 현재 경기, 인..

종부세 법인세 시행령 개정안 정리 [내부링크]

기획재정부에서 어제 발표한 세법 관련 내용입니다. 발표내용이라기보다는 보도자료로서 언론을 통한 사전 공지방식의 세법상 추가규제를 예고한 방식 입니다. 자세한 내용을 아래에 한 번 쭉 적어 봤습니다 법인,..

‘마스크’ 안 쓴 손님 내쫒아 팁 ‘6천만원’ 받은 스타벅스 직원 이야기 [내부링크]

‘마스크’ 안 쓴 손님을 내쫓아 팁을 6천만원 받은 스타벅스 직원이 있어 화재 입니다. 지난 25일(이하 현지 시간) 미국 매체 ‘뉴욕 포스트(New York Post)’는 캘리포니아 샌디에이고의 한 스타벅스에서 근무하..

지역별 청약신청을 위한 주택청약 예치금 조건 비교 [내부링크]

주택청약 예치금 정보 정리 요약 점점 더워지면서 이제는 밖에 조금만 서있어도 정수리가 뜨거워지는 것이 금방 느껴지는것이 여름이 온 것 같습니다. 오늘 포스팅의 주제는 주택청약 예치금에 대한 정보를 알아..

항공 마일리지 유효기간을 1년 연장 희소식(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내부링크]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마일리지를 사용하지 못하는 고객이 늘어나면서 마일리지 유효기간을 1년 연장하기로 했습니다!!! 코로나로 모두가 고통받고 전..

미래 운송 수단 드론택시와 관련주 정보 (feat. 제이씨현시스템, 매커스, 기산텔레콤) [내부링크]

몇일 전 4일에 위에 사진과 같은 드론 택시 관련 뉴스를 동아일보에서 봤습니다. 그리고 바로 드론관련주 네온테크, 피씨디렉트, 제이씨현시스템 상한가 3 종목이 나왔었습니다. 드론택시를 2025년까지 상용화 목..

다자녀 특별공급 당첨 전략과 1순위 조건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부동산 청약시장은 당첨이 되기가 하늘의 별 따기 만큼 힘든 시장입니다. 특히나 서울의 경우 분양가상한제가 시행되면서 더욱더 많은 로또 아파트가 등장하고 있습니다.. 주변 부동산 시세와 비..

눈개승마 (승마초) 효능 및 주의할 점 [내부링크]

전설의 해독 약초라고 불리는 승마초 또는 눈개승마를 알고 계신가요?? 인삼에 버금가는 효능을 지닌 식물로 알려진 눈개승마는 울릉도에서 삼나물로 불리는 식물 약초로 알려져 있습니다. 성질은 차고 쓴맛과 단..

KPMEX 코리아 코인뱅크 소개 : 골드바, 실버바, 금화 거래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KPMEX에 대해서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요즘같이 코로나19 때문에 주가 폭락 환율상승 등으로 안정적인 투자처가 줄어들고 있는 시점에는 현물투자가 가장 안정적이라고 알고 계실 겁니다. 그..

제2의 에이즈 라임병?? 세계적 스타 저스틴비버 외모 역변의 원인 [내부링크]

제2의 에이즈 라임병?? 세계적 스타 저스틴비버 외모 역변의 원인 얼마전 '라임병'에 감염되었다고 고백한 '저스틴 비버'와 라임병으로 죽음의 문턱을 왔다갔다 했다는 에이브릴라빈이 화제가 되었었는데..

손톱에 갑자기 검은 세로줄이 생겼다면?? 손톱 관련 건강 [내부링크]

코로나19로 때문에 건강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는 사실을 이번참에 세삼 알게 되었습니다. 건강은 건강할 때 꼭 지켜야한답니다. 모두 몸관리 잘 하시고 건강에 좋은 것들 꼭 챙겨드셔서 면역력 키우시기 바랍니..

2020년 5월 종합소득세 신고 정보 [내부링크]

5월 종합소득세 신고 설명 / 종합소득세란 / 신고기한 / 세금 많이 나오는 이유 5월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가정의 날 이라고도 하는데요 '5월의 연말정산'이라고 하는 종합소득세 신고 그리고 납부하는 달이기도..

코덱스 레버리지란?? 인버스란? 비교적 안정적 투자 [내부링크]

코덱스 레버리지란?? 인버스란? 국내에서 일반 기억 주식은 투자하기 정말 어렵습니다. 정확히 수익을 내기가 엄청 어려운 거죠. 그렇기 때문에 적절한 투자종목을 찾지 못했다면 코스피 지수를 추종하는 ETF에..

국내에서 원유에 투자하는 방법 : KODEX WTI 원유 선물(H) [내부링크]

국내에서 원유에 투자하는 방법 : KODEX WTI 원유 선물(H) 코로나19 감염증 사태로 증시폭락과 더불어 국제유가까지 폭락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런 유가하락이 세계경제에는 위기를 나타내지만 어떻게 보면 우리..

구글 행아웃 미트 (Hangoutmeet) 사용법 불편사항 그리고 줌과 비교 [내부링크]

구글 행아웃 미트 (Hangout meet)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서 우리의 생활이 많이 바뀌고 있는 실정인데요. 그 중 재택근무와 온라인 수업등이 많이 활성화 되고 이런 것이 일상으로 보편화 될 것으로 예상이 됩..

부부의 세계 여다경 배우의 이것저것 패션, 타투, 나이 [내부링크]

요즘 매우 핫한 드라마인 부부의 세계 극중 여다경으로 나오는 한소희 배우가 뜨고 있는 것 같습니다. 어떻게 보면 송혜교 삘도 나도 암튼 무척 아름다운 배우입니다. 이번 포스팅에는 한소희 배우에 대해 극중 역..

치질약 푸레파인 연고 효과 가격 성분 정보 [내부링크]

치질약 푸레파인 연고 효과 가격 성분 정보 많은 성인들이 항문 질환으로 고통을 받고 있으신 대요 좀 부끄러운 부위처럼 인식되어서 아파도 병원을 안가고 가능하면 약국에서 연고와 같은 의약품을 구매해..

구충제 이버멕틴 관련주 정리 [신풍제약 이글벳 제일바이오 등] [내부링크]

"코로나19와의 투쟁 : 과학자들이 바이러스를 48시간 안에 죽이는 치료제를 확인해내다"(SciTechDaily) 호주 모나시대학 생의학발견연구소(BDI)와 피터 도허티 감염면역연구소의 공동 연구에서 최초로 "구충제..

아우디 RS Q8 리뷰 (600마력 127000유로!!) [내부링크]

최근에 전소미씨가 람보르기니 우르스를 타고 다니면서 좀 핫한 차로 떠올랐었죠. 람보르기니 우르스 가격은 무려 20만달러로 2억4천 이상대 입니다. 그런데 최근 아우디 RSQ8 출시가 되면서 많은 차량 마니아 들..

2020년 2.20 변경된 부동산 대책 정리 / 조정대상지역 1, 2, 3지역 [내부링크]

2.20 변경된 부동산 대책 정리 올해 2020년 2월 20일에 정부에서 2.20 19번째 2.20 부동산대책을 내놓았었습니다, 최근 집값 폭등으로 인한 시장 불안이 계속되면서 경기 일부 지역에 대한 투기 수요 유입을 차단..

쿠팡 주식은 어떻게 구매 할 수 있을까?? [내부링크]

쿠팡 주식은 어떻게 구매 할 수 있을까?? 코로나로 인해 요즘 식료품 구매를 위해서 대형마트 가는 일이 확 줄거 있는 실정 입니다. 그만큼 온라인 쇼핑이 많이 늘었는데요 특히나, 쿠팡은 신선식품도 거의..

(일상)주말 오후 할리스 커피 애플망고치즈돔과 함께 [내부링크]

이번 주말은 토요일에 일을하는 바람에 하루밖에 쉬지를 못하네요. 그래서인지 더 값진 주말같은 느낌입니다~ 밖을 보니 나무에 벚꽃도 한가득 피었고해서 집 밖으로 잠시 나와봤습니다. 햇살도 한가득 비추니 따..

르노 XM3 리뷰 결함 개선 사항 정리!! [내부링크]

르노 XM3 리뷰 결함 개선 사항 정리!! 최근 르노삼성자동차에서 야심 차게 출시한 XM3가 불경기 속에서 출시되었습니다. 불경기에도 불구하고 반응은 상당히 호의적입니다. 그리고 최근 경기부양책으로 신차..

주식 대용금 이란? 그리고 예수금과 증거금 [내부링크]

코로나감염증이 어느정도 장기화에 들어가면서 경제가 휘청이고 모든 기업들의 주가가 곤두박질 치고 있는 상황인것 같습니다. 몇몇 코로나 관련 키트나 백신 마스크와 같은 관련주는 테마주로 몰리면서 엄청나게..

격해지는 베트남의 혐한 상황과 한국인 무비자 입국금지 [내부링크]

사회주의나라인 베트남이 이런 세계적 사태를 극복할 수 있는 방법은 언론통제와 함께 국민들의 눈가리기 입니다. 베트남을 그렇게 여행을 하고 여러 베트남 사람들과 교류하면서 이번일 처럼 어이없는 일은 없었..

DSR LTV DTI 계산기를 활용한 주택담보대출 쉽게 계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SR,LTV,DTI를 쉽게 계산하는 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각 용어 3가지에 대해서 먼저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1.LTV : 집가격을 기준으로 몇퍼센트까지 대출이 가능한지에 대한 것입니다. (예..

2020년 서울시 청년수당 50만원 2만3천명 모집 대상/조건/방법/카드 정보 [내부링크]

2020년 서울시 청년수당 50만원 2만3천명 모집 안녕하세요. 서울시에서 2020년 서울시 청년수당 1차 지급을 위한 모집 공고를 했는데요. 3월30일 부터 4월6일까지 모집신청을 받는다고 합니다. 취업한파에..

KRX금투자 (한국금거래소) : 금현물 거래방법 [내부링크]

KRX금투자 (한국금거래소) : 금투자 방법 / 계좌계설 방법 신종 코로나19 사태로 최근 금값이 요동치자 '금을 살지 말지' 고민하는 투자자들이 늘고 있습니다. 최근 주식시장에 개인투자자들의 매수행렬이 이어지..

그루밍(grooming) 뜻 그루밍족, 범죄, 그리고 처벌, 해외사례 [내부링크]

아 말하기도 싫지만 계속 포스팅을 하게 되네요.... n번방 n번방 사건이 그루밍 범죄라는 키워와 연관이 되더라고요. 그래서 그루밍과 그루밍 범죄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그루밍 Grooming의 사전적인..

비타민 풍부 봄 제철 달래로 만드는 # 백종원 달래장 [내부링크]

봄 제철 달래로 만드는 백종원 달래장 지난 달 티비프로그램 "맛남의 광장"에서 백종원 달래장이 소개되었습니다. 만들기 어렵지 않을것 같아서 바로 마트에 갔는데 달래를 팔기에 달래장을 만들려고 한 단을 사왔..

클로로퀸이란? 그리고 관련주, 트럼프 말 믿고 클로로퀸 먹고 사망 [내부링크]

트럼프 말 믿고 클로로퀸 먹고 사망, 클로로퀸이란? 그리고 관련주 미국 애리조나주에서 코로나19(COVID-19)감염증 예방을 위해 청소용 크로로퀸을 먹고 사망했다는 뉴스가 나왔습니다. 클로로퀸이란?? 클로로퀸..

'부산행' 후속작 '반도' 출연 배우 이레 누군지 기억하시나요?? [내부링크]

영화 '반도' 출연 배우 이레 누군지 아시나요?? 안녕하세요. 올여름 한때 국산 좀비 영화로 히트를 쳤던 연상호 감독의 영화 '부산행'의 후속작이 올여름 '반도'라는 제목으로 상영한다고 합니다. 아래는 그 포스..

축구황제 메시도 코로나19 때문에 연봉 자진 삭감 의사 [내부링크]

리오넬 메시, 연봉 자진 삭감 검토 23일 현재 스페인은 중국, 이탈리아 미국을 이어서 코로나19 확진자가 4번째로 많은 국가로, 총 2만8603명의 감염자, 1756명의 사망자가 발생한 상황입니다. 이 어려운 상황속에..

코로나 추가 아동수당 상품권 신청 지급 방법 [내부링크]

코로나 여파로 다양한 경제지원 정책을 정부에서 내놓고 있는데요. 직장인들을 위한 지원책으로는 가족돌봄휴가 지원금부터 주부들을 위한 코로나 아동수당까지 다양하게 나왔습니다. 하지만 코로나 아동수당 신..

하이바이마마 아역 누군가 했더니 나의 첫 사회생활 은성이였네요. [내부링크]

얼마전 티비에서 인기몰이를 했던 아이들의 시야에서 보는 사회생활을 보여주는 나의 첫 사회생활이라는 프로가 있었는데요. 여기에 나왔던 은성이라는 한 아이가 하이바이마마에 아역으로 등장합니다. 하이바이마..

크롬 브라우저 아이폰 지급 이벤트 사기 수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터넷 검색 중 이상한 사기 수법에 걸릴뻔 해서 관련 내용을 공유 드릴려고 합니다. 다른 분들도 사기를 당하지 않으시길 바라면서요. 바로 크롬 브라우저로 인터넷 서칭 중 Chrome 브라우저..

전기산업의 쌀 MLCC와 삼성전기주가 [내부링크]

요즘 주식시장이 좀 시끌벅적해서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삼성전기가 MLCC 사업에서 세계 2위에 입지에 있다는 것을 알알게 되었습니다. 2018년부터 코로나 전까지 반도체 호황으로 삼성전자와 SK 하이닉스 같은 반..

요즘 핫 한 서민갑부도라지청 아시나요? [내부링크]

채널A ‘서민갑부’에서 도라지청 이 9일에 재방송을 하면서 갑자기 핫해 졌습니다. 인삼, 더덕, 천마 등과 같은 고소득 작물이 아닌 도라지 단 하나로 도라지청을 만들어서 연 매출 12억 원의 대박을 터뜨렸기에..

폭락장 주식 미수동결지정 조건과 피하는 법 [내부링크]

오늘 대부분 주요 주식들이 코로나 여파로 거의 하한가에 파란풀이더라구요. 코스피는 거의 1450포인트까지 추락했습니다. 또 뉴스를 보니 이때가 기회다를 본 2030세대들이 너도나도 빚을내어 주식시장에 뛰어들..

가래나무수액 효능과 섭취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독효과와 통증완화에 효과가 좋다는 가래나무수액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고로쇠물 수액은 많이 알려져 있는데 가래나무수액의 채취는 11월 중순에서 12월 말이나 2월 중순에서 3월 중순..

신조어 2탄) 갑통알 슬세권 오놀아놈 자낳괴뜻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전에 신조어 아잘딱깔센에 대해서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더 많은 신조어들이 있어서 몇개 더 알아와서 공유하고자 합니다. 요즘 세대들과 소통하려면 신조어 몇가지는 알아두면 좋으니 꼭 알아두었..

신조어 알잘딱깔센 아세요?? 밈 (meme) 은 아시나요?? [내부링크]

요즘에는 워낙 다양한 문화 컨텐츠가 생겨나다보니 그 곳에서 파생되는 언어가 많아졌습니다 .그 중에서 알잘딱깔센이라고 들어보셨나요?? 다른 신조어도 잘 모르지만 여태껏 들어본 신조어 중에서 제일 알..

소주디스펜서 : 혼술족을 위한 술 따르는 기계 ^^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도 그렇고 밖에 외출하기 좀 그렇죠. 그래서 요즘은 집에서 혼술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저도 가금 혼자 소주를 마시곤 했었는데 혼자 술 따라 마시면 좀 처량해 보이기도 하고 좀 쓸쓸합니다...

AKF아레나 리세마라 방법과 등급표 꿀팁!! [내부링크]

요즘 심심풀이로 모바일 게임을 즐기고 있는데 바로 AKF아레나라는 게임입니다. 방치형이기도 하고 해서 하는데 수월하고 캐릭터 모으고 키우는 재미도 있습니다. AKF아레나를 하신다면 원하는 케릭터를 얻기 위..

iOS14의 새로운 기능 살펴보기 [내부링크]

현재 아이폰 유저는 iOS13을 사용하시는데요. 저 또한 아이폰 유저로서 동일하게 사용 중이죠. 애플은 1년에 한번씩 이 iOS의 새번전을 업데이트 합니다. 이 새로운 iOS 버전에는 주로 새로운 기능들의 추가, 보..

주택 소유하면 재산세 얼마나 낼까요?? [내부링크]

저는 작년에 자가로 작은 아파트를 하나 구입하여 살고 있습니다. 그런데 구입 당시에 잠시 알아보았을때 주택을 구입하면 재산세를 별도로 내야 한다는 정보를 보았었는데요. 그 부분이 갑자기 생각이나서 알아..

애플의 스마트글라스에 대한 정보 (Apple AR glasses) [내부링크]

구글 글라스(Google glasses)말고 애플 글라스(Apple glasses)에 대해서 들어 보셨나요? 애플이 2022년에는 AR 헤드셋을 먼저 개발 후 차기작으로 2023년에는 AR 글라스를 출시할 것이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만약..

텔레비젼 시청은 아이에게 어떤 영향을 줄까? [내부링크]

많은 부모님들이 아이의 텔레비젼(TV) 시청에 대해서 걱정을 많이 하실텐데요. 아마 많은 분들이 하루에 1시간 또는 2시간씩 아이가 텔레비젼을 보면 아이의 두뇌에 좋지않은 영향을 미칠 거라고 걱정을 많이 하시..

서울시 2030 세대를 위한 1% 이자 전월세 대출 : 서울시 임차보증금 지원 제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즐거운 주말 토요일 오후네요. 오늘 포스팅은 우리 삶의 보금자리인 집에 관한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그 중에서도 전월세 대출에 대해서. 뭔가 대출이라 단어로 글을 쓰려니 그냥 마음이 무..

알고 보면 더 초록초록한 세상 초록색 이야기 3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봄이 오면서 산과 들이 점점 초록초록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코로나19 때문에 밖에 나가지 못하고 다들 실내에만 계신데 빨리 진정되서 모두 산과 들로 나들이 나가셨으면 좋겠어요~ 오늘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수익 종합소득신고와 세금에 대해 (개인회원에 대해서) [내부링크]

요즘 많은 분들이 금전파이프라인 구축을 위해 에드센스, 애드포스트 그리고 쿠팡파트너스 활동으로 부가적인 수입을 얻고 계십니다. 일부 카페에 수익인증글을 보면 어마어마하게 버시는 분들이 있더라구요. 거..

2020년 음주운전, 킥보드, 하준이법, 민식이법 자동차 정책 정보 [내부링크]

2020년 새해가 된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2개월이나 지나고 3월도 중순을 향해 가고 있습니다. 코로나도 점차 잠잠해지고 날도 따뜻해지면서 많은 분들이 앞으로 자차를 끌고 나들이도 많이 다니실텐데요. 2020년..

우리집의 특별한 가훈 이야기 [내부링크]

저희 집에는 아버지가 저희 남매가 어릴적 지으신 특별한 가운이 있습니다. 당시가 아마도 1994년인것 같습니다. 보통 예전에는 국민학교 지금의 초등학교에 가면 집에가서 가운을 적어오거나 만들어는 숙제들을..

하정우 김남길 주연 영화 클로젯 후기(스포 포함) [내부링크]

어제 하정우 김남길 주연인 영화 클로젯을 봤습니다. 일단 영화장르는 미스터리 공포 이고 관객수는 지금 조회로는 126만명 입니다. 일단 알려드리면 제목 클로젯은 영어로 벽장이라는 뜻입니다. 왜 클로젯인지는..

오래된 마스크와 손소독제 사용해도 될까? 유통기한 정보 [내부링크]

코로나19 때문에 밖에 나가면 모든 사람들이 마스크를 착용하는 모습들이 이제는 일상이 된것 같습니다. 오늘은 코로나도 코로나지만 미세먼지도 굉장히 심하네요. 요즘 언론이나 인터넷 정보들을 보면 이제는 너..

마스크 '5부제'에 대해서 쉽게 간단 정리 [내부링크]

코로나19 이슈로 마스크 대란이 일어나 전국민이 마스크를 못구해서 발을 동동 구르고 있는데요. 정부가 오늘 3월 5일 임시국무회의를 통해서 마스크 수급 안정화 대책을 발표 했습니다. 이 혼란 와중에 마스크..

넷플릭스 공포 영화 트루 오아 데어 (Truth or dare) 리뷰, 줄거리 [내부링크]

영화는 트루오아데어는 우리가 술자리 또는 다른 모임에서 친구들과 즐겨하는 일명 진실게임과 왕게임 비슷한 게임을 합쳐논 게임에 관한 공포 영화입니다. 좀 잔인하긴 하지만 그렇게 무섭진 않은 그런 공포 영..

발뮤다 토스터기 (K01C 모델) AS신청 후 새제품 교환 후기 [내부링크]

결혼 전부터 남편과 내가 꼭 사야하는 가전제품 목록에 있었던 발뮤다 토스터기 죽은빵도 살린다는 명성답게 아주 간단히 겉바속촉의 빵을 맛볼 수 있어 결혼하고 3년가량 아주 만족하며 사용했습니다. 토스터 뿐..

(이천/카페) 이천 아울렛 근처 크루아상 디저트 카페 : 라메종듀빵 [내부링크]

진짜 크루아상의 맛을 느끼고 싶다면 이천 라메종듀빵으로 가세요~ 오늘은 내 단골집을 소개하려 합니다. 바로 라메종듀빵(LA MAISON DU PANIN) 이라는 곳인데요. 이름을 구글 번역기에 검색해 보니 그냥 '빵집'으..

2020 New MacBook Pro 예상 출시일과 기타 정보들(루머) [내부링크]

2019년 애플은 MacBook Pro를 수차례 업데이트 했었습니다. 2019년 5월에 15인치 맥북 프로와 2개의 13인치 맥북 프로 모델을 업데이트 했었고 7월에는 13인치 맥북프로 모델 중 두 개의..

화웨이 P40과 P40 Pro | 출시일, 스펙, 루머들 [내부링크]

2019년 화웨이가 많은 언론에 언급이 되었었는데요. 화웨이는 2019년 하반기에 P30 Pro 그리고 상반기에 Mate30 Pro와 같은 최신의 그리고 최고 스펙의 스마트폰을 출시했었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Mate30는..

깔끔한 전기선 정리 에이블루 멀티탭 실사용 후기 [내부링크]

우리집 인테리어를 방해하고 널부러져서 보기 싫은 것 1순위가 있습니다. 바로 각족 케이블인데요 많은 집에서 여러개의 가전 제품을 사용하기 위해 멀티탭을 설치해 놓고 쓰시는 데 뒤엉킨 광경도 그렇고 구석탱..

자동차 구매 최대 143만원 세금 할인 ㅣ코로나19 대책 [내부링크]

홍남기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과 산업부, 중기부 등 각 부처 장관들은 정부에서 코로나19 파급영향 최소화의 조기극복을 위한 민생 경제 종합 대책 브리핑을 열었습니다. 2월 28일 정부는 코로나19 파급영향..

카톡 채팅방 엑셀 배경모드 외 카톡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카카오톡 꿀팁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많은 사무실에서 근무하시는 분들은 PC로 업무 중간 중간에 짬짬히 쉴겸??? 카카오톡으로 대화를 하는데요. 이럴때 주변 눈치 안보고 업무..

애플의 에어태그(AirTag) 예상출시일과 루머 정리 [내부링크]

예전 애플이 러시아의 한 회사(ISBC 그룹)에게 에어태그 상표권을 구입했다는 기사가 나오기도 했었습니다. 애플태그로 불리던 스마트 태그 서비스를 에어테그로 나오는 것 아니냐는 소문이 돌기도 했었습니다...

우리 아이 0세~6세 나이별 두뇌발달 방법 [내부링크]

우리 아이의 뇌 발달 단계를 먼저 이해하고, 이에 기반을 둔 육아법으로 아이의 성장발달을 도와주세요 아이들은 태어나서 생후 6년 동안의 경험을 통해 성인의 90% 뇌세포를 발달시킨다고 합니다. 10살 무렵이..

직장인 자기계발 강의 무료 사이트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학원갈 시간 없는 바쁜 직장인들을 위한 유익한 무료 강의 사이트를 알려드립니다. 많이 알려진 것도 있고 모르시는 것도 있으실텐데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되는 정보이면 좋겠습니다. K-MOOC : 다..

4월 넷플릭스 기대작 : 종이의집 시즌4에 대해서 [내부링크]

넷플릭스가 2020년 4월 종이의집 시즌4를 릴리즈한다고 발표를 했습니다. 너무 흥분되고 기다려 집니다. 처음 시즌1을 봤을때 스페인드라마라서 실망할 줄알았는데 시즌3까지 흥미진진하게 정주행하며 빠졌었습니..

커플시계로 좋은 2020년 2월 신상 시계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 밖이 따뜻해지는게 봄이 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코로나 때문에 이 다가오는 봄을 재대로 즐길 수 가 없네요. 밖에도 못나가고 다들 방콕하시겠죠..... 얼마전 발렌타인데이도 지나갔고..

코로나 착한 기부 2탄 : 국회의원 기부 [내부링크]

많은 기업과 연예인들의 이번 코로나 사태 관련 기부금 행렬이 이어지는 가운데 나라의 정치를 책임지는 국회의원들은 어떤 분들이 기부에 동참하고 있는지 궁금해서 한 번 알아 보았습니다. 많은 분들이 계시겠..

아이폰 설명서에 없는 숨은 기능 3가지 (배터리 수명 관련 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는 아이폰 유저들이 사용할 만한 기능 가지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1) 사용법 유도 2) 저전력 자동화 3) PC 공유파일 접속방법 3가지에 대해서 인데요 잘 사용하지 않는 기능이기는 하..

코로나19 착한 기부한 기업 연예인 [내부링크]

코로나19 확산이 계속 증가하고 이로 인한 경제적, 인적 피해들이 계속 나오는 상황입니다. 이런 어려운 시국에 다양한 도움의 손길도 필요한데요. 현재까지 다양한 기업 및 연예인들이 기부를 했다고 합니다. 어..

주말 집에서 정주행하기좋은 넷플릭스 미드 시리즈 추천 [내부링크]

코로나의 위험 속보들을 계속 들으며 한 주를 보내니 이 한주도 금방 금방 자나가는 것 같습니다. 곧 주말이고 쉬시는 분들도 많을텐데 이런땐 바깥에 나가지 않고 집에서 생활하는게 상책이죠. 이 번 주말 집에..

코로나 자가격리 대상자, 생활비, 지원 물품 등 [내부링크]

벌써 확인 환자가 977명을 넘어가고 사망자는 10명을 넘어섰습니다. 지금 이 글을 쓰다가 보니 외국인 1명이 더 사망하여 사망자는 총 11명이네요. 안타깝습니다. 현재도 1만명이 넘는 사람이 검사를 진행 중이고..

코로나19 바이러스 전세계 백신 개발 얼마나 진행 되었는지. [내부링크]

오늘은 비가 주륵주륵 많이 내리네요. 조금 오른 기온와 비로 인해 바이러스가 좀 씻겨 내려가 상황이 좀 낳아졌으면 하는 기대감도 뉴스에서 들랴옵니다. 전문가들은 아직 확신할 수는 없다고는 하지만요. 확산..

갖고 싶은 2020 저렴한 신상 시계 (선물용 강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새로운 시즌이 시작되면 여자들이 옷과 가방을 찾는다면 대학교에 막 들어간 신입생 및 여러 남성들은 시계를 찾을 것 같네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는 100만원 미만의 부담없게 구입할만한 2020년..

알면 좋은 2020년 자동차 관련 달라지는 정책과 법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2020년 달라지는 자동차 관련 정책과 법규 6가지를 알아왔습니다. 올해 달라지는 법규들에는 전동킥보드, 캠핑카, 자율주행자동차, 자동차정비 유지 보수 인력양성, 주차장 관련법..

셔츠 입는 팁! 플러스 에티켓 [내부링크]

슈트 스타일은 셔츠에서부터 시작된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모든 슈트는 스타일링은 드레스 셔츠를 어떻게 잘 입는지가 시작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 셔츠 잘 입는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셔츠..

코로나 장기전 대비 비상식량 미리 준비 [내부링크]

코로나19 위기 대응 단계가 '심각'으로 격상 되었습니다. 사망자도 오늘만 2명이 늘어 총 6명이고 확진자는 600명을 넘어서 계속 증가 중입니다. 처음 이슈가 되면서 곧 마스크 품귀현상이 생기면서 이제 어딜 가..

위기 경보 '심각' 무엇이 달라지나요? [내부링크]

문재인 대통령은 2월 23일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코로나19) 관련 정부 위기경보 단계를 현 '경계'에서 최고단계인 '심각'으로 격상한다고 밝혔습니다. 사망자가 5명에 확진자가 600명을 넘어가는 상황이니 상황..

신천지 교회 위치 알려주는 앱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비와 라디오 매체의 뉴스를 보면 대구의 신천지 교회 교인들로부터 신종코로나가 급격히 확산되면서 좀 잡히나 했던 코로나19바이러스 확산이 걷잡을 수 없는 상태가 된 것 같아 보이네요. 저는 종..

2020 유니콘 업계의 새로운 여성 롤모델 리더들 [내부링크]

2020 IT 업계의 영향력 있는 여성 리더들 8명을 알려드립니다. 모두 1조원 이상의 기업가치를 가진 유니콘 기업의 CEO 입니다. 여성 설립 및 경영 스타트업에서 기업가치 순위로 나열했습니다. 1. 아디 타타르코..

삼성 가볍고 예쁜 신제품 "갤럭시Z 플립" 프리뷰 (feat. 톰브라운에디션) [내부링크]

얼마전 미국에서 진행됐던 언팩행사에서 갤럭시S20과 함께 작년에 큰 이슈를 만들었던 폴드에 이어 두 번째 폴더블 폰인 갤럭시 Z플립이 발표되었습니다. 그 후 짧고 빠르게 사전예약이 진행되었고 순식간에 품절..

신종 코로나 '자가격리' 유급휴가 가능여부 [내부링크]

신종코로나로 인해 자가격리를 하는 경우 유급휴가가 가능한지 알아 보겠습니다. 일단 결론부터 말하면 5인 이상 사업장에서 사업주가 국가로부터 유급휴가를 위한 비용을 지원받을 때에는 유급휴가를 주어야 합니..

내 주변 코로나 확진자 확인 사이트!! [내부링크]

자고 일어나면 신종코로나 확진자가 늘어나는 숫자가 기하급수적인 상태 입니다. 오늘 현재까지만도 140명 정도나 확진자가 나왔다고 하네요. 무섭습니다. 주말인데 밖에도 못나가 놀고 애휴.... 이 번에는 내 주..

KT 티비 인터넷 약정 종료 해약하려다 재가입한 후기 [내부링크]

올해 2월에 3년 전 가입한 KT 티브이+인터넷이 약정 만료가 되어 변경하려고 알아봤는데요. 인터넷에 뒤져보니 LG, SK, KT 모두 비슷한 조건으로 신규 3년 약정하면 46만원씩 선물을 주더라고요. 46만원은 보통 7..

취업 이직 시 연봉 정보 미리 알아 보자! 임금직무정보시스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업체 특성별 임금을 알 수 있는 임금직무정보시스템에 대한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그 동안 연봉 정보 알아보려면 사람인이나 인크루트 등 취업포탈 사이트의 통계를 가지고 짐작만 했는데 이..

신천지 들어가는 방법 .... QR 코드 찍고 [내부링크]

중앙일보 기사에 이번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이슈가 되는 신천지 전 교인의 증언 내용이 있어서 퍼왔습니다. "교회가 일반 교인한테는 밥을 안 주니까 도시락 싸 와서 먹거든요. (성전) 바닥에 앉아 다른 사..

갤럭시 S20 울트라 감탄사 나오는 완벽한 스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올해 2월 20일부터 사전예약 시작인 갤럭시 S20, 갤럭시 S20 플러스, 갤럭시 S20 울트라 중 갤럭시 S20 울트라 스펙을 한 번 리뷰해보려고 포스팅을 합니다. 갤럭시 체험존에서 갤럭시 S20 모델들의..

코로나19 양성 진단 방법, 시간, 치료, 완치 등에 대해서 [내부링크]

코로나19 관련해서 전국 방방곡곡에서 계속 감염자가 속출하네요. 티브이, 라디오 어느 매체를 틀어도 코로나19 관련 기사가 않나 오는 곳이 없습니다. 그만큼 심각하다는 거겠죠. 이번 포스팅에서는 코로나19 양..

신상 갤럭시 버즈 플러스 후기 [내부링크]

한국 시간으로 올해 2월 12일 새벽 4시에 갤럭시 S20 시리즈 언팩 행사와 동시에 갤럭시 버즈 플러스(2세대)도 발표를 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갤럭시 버즈 플러스 신형에 대한 후기 입니다...

2020 벚꽃 개화시기 그리고 안 알려진 명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벌써 2020년 2월도 한 주만 지나면 3월이 다가오네요. 입춘은 2월 4일로 지났지만 아직 한파와 쌀쌀한 바람이 계속 있어 봄이 안느껴 집니다. 3월이되면 봄 느낌이 확일이 오겠죠. 3월은 봄과 함께 아..

연예인 프로포폴 투약?? 프로포폴에 대한 정리 (부작용, 효능, 배경 등) [내부링크]

최근 A씨라는 연예인 프로포폴 기사가 핫 이슈로 떠오르고 있죠. 불법 투약인지 합법적 투약인지 조사를 경찰에서 하겠지만 A씨가 배우 '하정우'씨인 것으로 나오고 있어 더욱 더 이슈가 있는 것 같습니다. 일반적..

뉴럴링크 : 당신의 뇌와 연결되는 기계 (feat. 일론머스크) [내부링크]

요즘 테슬라 주가가 갑자기 850달러를 넘어가면서 테슬라에 대한 인기가 높습니다. 일론머스크는 테슬라 뿐 아니라 우주사업인 스페이스X와 뇌과학 분야의 뉴럴링크 사업도 진행 중 입니다. 그 중 이번 포스팅에서..

[영화리뷰] 1917 : 1차 세계대전 실화 배경 [내부링크]

2020년 2월 제 92회 아카데미 시상식(오스카 상) 10개 부분 노미네이트 되었으며 촬영상을 받았습니다. 기생충은 작품상!! 감독 샘 멘데스 연출 했으며 1차 세계대전의 서부 전선 실화 배경인 영화 1917에 관한..

매일 바나나 2개를 먹으면 어떻게 될까? [내부링크]

그저 달고 맛있기만 한 줄 알고 먹었던 바나나, 알고 보면 우리 몸에 좋은 역할을 하는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우선 바나나로부터 섭취 가능한 영양소와 비타민입니다. 바나나 두 개의 영양소는?? 210 칼로리..

비밀의 숲 시즌2 에 대해서 (feat. 시즌1 정리) [내부링크]

장르물의 새 지평을 열었다는 평을 얻으며 시청자들로부터 시즌 2 요청이 빗발쳤던 '비밀의 숲'이 2년 만에 돌아온다고 합니다.  ‘비밀의 숲2’는 감정을 느끼지 못하는 외톨이 검사 조승우와 정의롭고 따뜻한..

7살 전에 꼭 들여줘야 할 평생습관 12가지 [내부링크]

요즘 '나의 첫 사회생활'이라는 아이들이 나오는 프로가 재미있네요. 어린 아이들이지만 그 작은 첫 사회생활 장소인 어린이집에서의 모습들을 보면 성인과 사뭇 다르지 않은것 같습니다. 이 프로를 보시면서 우리..

윈도우10 KB4524244 업데이트 쉽게 삭제 방법 2가지 [내부링크]

결론 부터 제거 방법 입니다. 최근 업데이트가 진행된 윈도우 10의 KB4524244 업데이트가 문제가 생겨 삭제 권고를 하고 있습니다. 확인하시고 꼭 삭제하세요. 아래 방법 알려드립니다. 참조하세요. 방법1 업데이..

애플워치를 대신해줄 가성비 스마트워치 [내부링크]

대학교 신학기 신입생들의 관심사는 노트북과 더불어 스마트워치에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을 겁니다. 물론 최고의 위시 아이템은 Apple Watch 이겠죠. 하지만 가격이 정말 터무니없이 비쌉니다. 제품 자체의 디..

내 돈 주고 사먹은 치킨삼파전 후기 [내부링크]

2월 16일 눈도 많이 오고 주말이고 낮에 맥주하고 낮잠을 자면 좋을 것 같아서 치킨을 한 번 시켜보았습니다. 저는 메뉴 중 18,900원이나 하는 2~3인용세트를 주문 했습니다. 이 메뉴는 치킨 세가지를 고르면 하..

가성비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from 알리익스프레스) [내부링크]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다양하고 저렴한 상품을 많이 판매하고 있지만 믿을만한 헤드폰과 이어폰을 찾기는 쉽지 않습니다. 지만 잘 찾으면 쓸만한 좋은 품질 그리고 저렴한 가격의 제품이 분명히 있습니..

2020 종로구 총선에 대해서 [내부링크]

2020년 4월 곧 대만민국의 국회의원을 뽑는 총선이 다가옵니다. 의심의여지 없이 최고 이슈가 되는 지역은 종로구 입니다. 왜냐면 이번 종로구 총선이 미리보는 대선이라는 말도 나오기 때문이죠. 저는 정치에는..

노트북 구매시 어떤 디스플레이가 좋을까? [내부링크]

곧 3월이 다가오고 대학교의 신학기가 시작됩니다.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일부 학교들은 개학을 연기하기도 한다는 뉴스들이 나오고도 있습니다. 2020/02/12 - [각종정보저장소] - 2020 봄 신상 휴대용 노..

하와이 현지인만 아는 특별한 명소 5곳_Part 1 [내부링크]

하와이는 화려한 해변, 파도타기, 식당, 역사, 문화로 미국 전역과 전 세계의 사람들의 최고의 관광을 위한 그리고 신혼여행을 위한 섬 중 하나입니다. 2017년 도에는 930만 명의 기록적인 방문객이 하와이를 방..

용인 빵이 맛있는 신상 베이커리카페 라빈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월 13일 오늘은 출근을 하지 않아서 가족과 함께 집 근처 10분 거리의 용인시 처인구에 위치한 베이커리 카페를 찾아왔습니다. 위에는 외관이고 아직 오픈 현수막이 걸려있는 것 보니 오픈한지도 얼..

2021년 봄 신상 휴대용 노트북 [내부링크]

2020년 봄 시즌 노트북 트렌드는 얼마나 얇고 가볍고 오래가느냐에 맞춰서 나왔습니다. 이 노트북의 특징 중 하나는 인텔 8세대 코어 내지 10세대 코어 프로세서 탑재되어 있습니다. 2019년 겨울 일부 고성능 모델..

집에서 와인을 재대로 보관하는 방법 [내부링크]

와인 수집에 대한 관심이 있으세요? 많은 사람들이 저녁식사와 함께 즐길 와인을 구매하기 위해 와인샵에 들립니다. 와인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많은 와인이 진열된 선반 앞에서 고심 끝에 자신의 와인 진열장을..

발렌타인데이 솔로를 위한 30가지 할 것들 [내부링크]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온 솔로들이 울부짖는 커플지옥의 날. 발렌타인데이가 다가왔습니다. 보통 여성이 남성에게 애정의 표시로 초콜릿을 선물하는 날로 알려져있는데요. 최근에는 남녀에 상관없이 커플들이 선물..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발렌타인 Week [내부링크]

곧 있으면 사랑하는 연인들을 위한 특별한 날인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 이네요. 전 세계 많은 연인들의 사랑표현 및 남몰래 짝사랑하는 사람들의 고백을 위한 아주아주 아름답고 사랑스러운 날이죠. 누군가에게는..

'11'자 자르기 : 과학적인 케이크 자르기 [내부링크]

오래 전 영국에서 전해져 온 케이크 자르는 방법이 한국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합니다. 우리 보통 자르는 부채꼴 형태가 아닌 다른 '11'자 자르기 방식으로 방식에 살짝 변화를 줬는데 빵덕후들에게 '혁명'..

2020년 건강을 지킬 슈퍼푸드 [내부링크]

새로운 해가 시작될 때마다 모두들 소원들을 빌죠 그때 모두가 빠지지 않고 비는 소원이 나와 가족과 친척, 친구, 지인들이 모두 건강하게 해달라는 소원이 아닐까 싶습니다. 건강을 지키기 위해선 가장 좋은것은..

최고가 아닌 최악의 영화에게 주는 상 : 미국 골든 라즈베리 시상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는 2월 9일 진행되는 아카데미 시상식에 대해서 포스팅을 했고 오늘은 영화 시상식에 대해서 알아 보다 보니 아카데미 시상식 직전에 하는 조금 특별한 시상식이 있어서 알아보고 포스팅 하고자..

2020 아카데미 작품상 후보와 간단 정리 (역사, 역대작품, 상 종류, 투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는 오스카 상에 대해서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곧 다가올 오스카 '작품상'에 기생충이 받을 것으로 예상되면서 단연 이슈가 되고 있죠. 꼭 받았으면 좋겠네요.^^ 먼저 참고로..

2/5 미국증시 테슬라는 왜 급등 했을까?? [내부링크]

와~~ 테슬라의 주가가 미국증시 월요일 개장 후 20% 가까이 올라 최고치를 경신했고 방금 또 16%까지 치솟아 올랐네요...... 경이롭네요... 목표가가 7,000 달러라던데 아직 거기까지는 한참 남았지만 이만큼 오른..

봄 알러지치료법, 수술, 알러지약은 어떤게 있을까?? [내부링크]

2월 중순부터 봄이 다가오면서 꽃가루 알레르기 증상이 나타나고 저와 같이 눈피로, 눈충혈, 온몸가려움, 콧물, 재체기 등 증상이 있는 환자들은 두려움에 떨죠..... 저는 봄철 꽃가루 알레르기가 매우 심한 편..

아이폰9(SE2) 출시 연기?? 원인은 우한코로나 [내부링크]

우선 내용을 먼저 요약해서 알려드리면 1. 아이폰9 (SE2) 기존 예상 출시일은 3월 중 2. 아이폰9 (SE2)의 출시예정일이 연기 시사되고 있음 3. 출시 연기의 원인은 우한 코로나 바이러스의 영향 4. 아이폰의 주요..

드라마 기생충 어떤 비공개 내용이 나올까?? 뇌피셜 [내부링크]

HBO 방송사 제작으로 아카데미 시상식 작품상을 받은 기생충이 드라마화가 결정되었죠 과연 어떤 영화에 드러나지 않은 내용들이 나올지 기대가 됩니다. 인터넷에 떠도는 정보들을 아래 정리해 보겠습니다. '박서..

우리가 몰랐던 흥미로운 사실들 [내부링크]

말없이 함께하기 임상 심리학 박사 스티븐 S. 일라디에 따르면, 배우자와 말없이 시간을 보내는 것만으로 우울증에 도움 된다. 친숙한 누군가와 있기만 해도 뇌의 스트레스 지수가 떨어졌다. 손잡거나 나란히 앉..

단백질 부족시 몸에 일어나는 신호 [내부링크]

강한 성장을 위해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영양소, 단백질! 섭취가 부족할 때 우리 몸은 어떤 신호를 보낼까? 첫째, 단백질 음식을 간절히 바라게 된다. 양질의 단백질이 풍부한 육우(고기 소)고기스테이크, 닭고기..

초개인화기술(Technology of hyper personalization)이란 [내부링크]

이제 고객을 하나의 버킷으로 나누고 일반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만들 수 있는 시대는 지났습니다. 대량 판매 기술이 나왔다. 우선 말하면 초개인화 기술은 인공지능, 빅테이터, 5G 등 최첨단 기술을 기반으로 실..

아기의 열을 안전하게 내리는 방법 [내부링크]

 아기는 여러가지 이유로 열이 날 수 있습니다. 아기가 열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체온 먼저 재야겠죠 3개월 이상 고열을 가진 유아들은 다른 증상이 나타나지 않는다면 적절한 주의를 기울여 집에서 치료할..

신종코로나 바이러스는 무엇일끼? 그리고 알아야 할 것은? [내부링크]

1. 코로나 바이러스 란 무엇일까? 코로나 바이러스는 큰 병원체입니다. 그들 중 일부는 감기와 같은 가벼운 질병을 유발 하고 치명적인 감염의 경우에는 사망에 이를 수도 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는 이름..

20200202 알리바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악영향 및 홍콩 증시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감염의 문제도 있지만 바이러스로 인한 세계경제에도 큰 타격을 받고 있는 것으로 확연히 보인다. 주식시장만 봐도 최근까지 미국 주식이 계속해서 상승했었는데 우한코로나바이러스..

바이러스의 생존기간은 얼마나 될까?? [내부링크]

우한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가 계속해서 이슈가 되고 국내에서도 확진자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내요. 이전에는 마스크에 대한 글을 썼는데 쓰면서 그럼 그런 질병이 되는 바이러스에 대한 궁금증이 생겨 알아보..

메르스, 코로나, 사스 어떤 마스크 등급을 써야 할까?? [내부링크]

요즘 우한 폐렴 때문에 전국, 전 세계가 두려움에 떨며 대비를 하고 있죠. 외출 시 손발 잘 씻고 소독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외출 시에는 부득이하게 타인과 접촉을 많이 하기 때문에 마스크는 필수 입니다. 이런..

5G가 무엇을 바꿀까? [내부링크]

5G 상용화되고 사용되고 있습니다.. 세계 IT 업계에 따르면 5G는 늦어도 2020년에는 도입될 것이라고 했었고 한국이 세계최초로 사용을 시작했죠 그렇다면 과연 5G는 무엇이고, 우리 일상생활에 어떤 변화를 가져..

"게임 사지 말고 구독하세요" : 스트리밍 게임 시대 [내부링크]

넷플릭스에 접속해서 원하는 드라마, 영화를 고화질로 다운 없이 감상하듯이 게임 역시 스트리밍 플랫폼을 이용해서 즐길 수 있는 플랫폼들이 현재 진행 중이고 또 개발 중이다. 게임 시디 구매도 필요 없고 설치..

주중독서 : 희망퇴사 (2) [내부링크]

오랜만에 책을 빠른 시일에 다 완독 했다. 3일 걸린듯...... 처음 부분만 실제 경험에 대한 글이고 반 이상이 직장을 다닌다는것에 대한 어떤 고찰이랄까 이런 내용들이 었다. 암튼 반절 뒤부터는 별로 흥미가 없..

유용한 어플 : 니콘내콘 (기프트콘 할인 판매 어플) [내부링크]

소소하게 돈을 절약할 수 있는 유용한 어플 하나 소개드립니다. 베이커리/카페/페스트푸드 등 각종 기프트콘을 2%~25%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 합니다 아껴서 부자는 못되도 맛있는 치킨이라도 한마리..

주말 독서 : 희망퇴사 (1) [내부링크]

지난 번에 빌린책을 반납하면서 빌릴 책을 탐색 하던 중 제목이 눈에 띄어서 손이 갔다. 희망퇴사..... 직장인이면 누구나 끌리는 제목이지 않을까?? 50페이지까지 읽어봤는데 저자가 힘들게 취업하는 과정과..

01. Python(파이썬) : 거북이 그래픽 모듈 [내부링크]

난 오늘 Python을 처음 시작 합니다. 도서관에 가서 책도 조금 보고 유튜브강의도 보고 했는데,,,,,,,, 파이썬 강좌를 보면 책이든 동영상이든 시작프로그램을 Print("Hello world!")로 하지. 너무 따분하고 재미..

안사면 후회 할 나스닥 기술주 추천 (Match Group, 액티비전 블리자드) [내부링크]

장기 고수익 투자 나스닥 기술주 추천 (Match Group, 액티비전 블리자드) 10년 전 아마존 주식에 투자해 지분을 보유했다면 현재 가치는 대략 1660% 성장했을 것입니다. 그리고 넷플릭스 주식에 대한 투..

마스크 구매 팁! 못믿을 KC 인증 [내부링크]

마스크 구매 팁! 못믿을 KC 인증 (식약처 허가 + mb필터 장착) KC 인증이 뭔가요?? 일단 뭔가 그냥 믿음이 가고 좋아보이는가요? KC인증이라 하면 일단 뭔가 믿음이 가는 느낌인데요. 그렇다면 여러분은 속고 있을..

2021 건강보험료율 인상 얼마나 오르는지 알아보자 [내부링크]

2021 건강보험료율 2.89% 인상 확정, 직장인 실재로 얼마나 내야할까? 안녕하세요. 오늘 8월 28일 보건복지부에서 2021년 건강보험료 인상률에 대해서 결정되어 발표가 되었습니다. 올해 대다수의 기업들이 임금은..

부부 공동 명의 장점 단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는 부부 공동명의의 장단점을 한 번 알아 볼까해요~, 부부사이에 재산 명의에 관한 부분을 빼 놓을 수 없고, 특히나 주택 등의 공동명의 문제는 중년의 부부라면 누구나 한번씩 고민해보..

WTI 원유 정보 정리 [내부링크]

원유에 대해서 어느정도 깊은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오늘자로 만기되는 WTI 원유선물 (Crude Oil WTI May. 20).. 어제 새벽 3시경에 -37 $ 를 찍으며 사상 초유의 마이너스선물가격을 보여줬습니다. 이게 뉴스..

텔레그램 탈퇴 총공 [내부링크]

텔레그램총공 요즘 코로나 때문에 웬만한 기사는 다 묻히는 것 같은데 이 와중에 엄청난 여파를 보여주는 이슈는 N번방인것 같습니다. 조수빈, 갓갓 등 많은 나쁜 놈들이 (놈도 아깝고 그냥 짐승만도 못한) 텔레그..

알리익스프레스 부담없는 저렴한 장난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희집에는 14개월 된 아기가 있는데 아기가 크면서 장난감이 많이 필요해 지네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이것저것 아이쇼핑을 하다보니 아기들 장난감도 저렴하게 파는것들이 많더라고요. 경재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