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ormalday의 등록된 링크

 a-normalda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8건입니다.

셀프웨딩, 결혼식 본식 웨딩 촬영 팁과 후기 [내부링크]

결혼식 본식 촬영 본 게시물은 웨딩 플래너 없이 준비한 점 미리 말씀드립니다. 결혼을 준비하다보면 인생에 한 번이라는 이유로 추가적인 금액을 요구하거나 터무니 없는 가격을 부르는 경우도 많습니다. 오늘부터는 셀프 웨딩을 준비하면서 경험한 것과 느낀점에 대해서 하나씩 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본식 촬영 체크리스트 본식 촬영은 결혼식 당일날 촬영하는 사진을 말한다. 보통 1인의 사진 촬영 기사가 동행하며, 간혹 서브작가가 있어 2인이 촬영할 때도 있으나 그만큼 비용이 늘어 난다. 보통 신랑 신부가 대기할 때부터 촬영하여 식사 자리까지 찰영을 해준다. 이 본식 촬영이 문제가 되는 이유는 뒤에 자세히 설명하겠지만, 엄청난 추가 요금이 늘어나기 때문이다. 우선 본식 촬영 업체를 구하기 위해선 아래의 항목들을 참..

송파구 공무원 숙부상을 부친상으로 속여??? [내부링크]

살다살다 이런 기사를 보게 될 줄이야 이게 우리구의 현실이라니 믿기지 않는다 보통 S구 이렇게 나오던데 오늘은 송파구가 펄럭이고 있더라 아무튼 이런 말도 안도 안되는 기사에 대해서 살펴보겠다 사건인즉슨 김모 공무원의 부친상이라 동료 직원과 주민이 부의금도 내고 부친상을 다녀갔는데 알고보니 숙부상이었다는 것이다 우선 송파구 공무원 복무 관련 기준을 보면 부친상이면 5일 특별휴가, 숙부의 경우 1일인가 그렇다 그렇다면 복무규정 위반으로 1건 그리고 부친상이라고 하여 주변인들에게 부의금을 받으면 사기죄에 해당하느냐가 문제인데 김모 공무원의 논리는 숙부이지만 친부처럼 본인을 길렀기에 부친상이라고 하였다고 하는데 엄연히 법적 부모와 숙부모는 차이가 있다 본인의 의도대로 하고 싶었으면 경조사관련 게시판에 숙부상을 ..

왕성과 왕릉 - 한성백제박물관 발굴성과 특별전 [내부링크]

한성백제박물관 - 왕성과 왕릉 한성백제박물관은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내 위치하고, 몽촌토성과 함께 있어서 토성과 연계해서 답사하기 좋은 코스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휴관했다가 현재는 예약을 하면 방문할 수 있습니다. 지난 수년간 서울 몽촌토성과 서울 석촌동고분군 발굴성과전으로 백제 한성기의 왕도를 보여주는 전시입니다. 전시는 2021년 3월 21일까지 연장해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별전에 들어가며 한성백제박물관은 1년 동안 총 4번에 걸친 특별전을 하고 있는데, 이번에는 한성백제박물관 발굴조사 성과전인 왕성과 왕릉입니다. 송파구 일대는 1960년도부터 현재까지 발굴조사가 이뤄지고 있으며, 특히 1980년대 잠일일대 개발에 따른 문화재 조사가 특징적입니다. 또한 몽촌토성 일대는 1988 올림픽을 대비하여 ..

다쓴문화상품권 문상핀번호 5개 공개! [내부링크]

2021년 맞이 문화상품권 핀번호 이미 사용한 것 5개를 공개합니다 이번에도 물론 스팀으로 게임구매 ㅋㅋ 문화상품권으로 스팀연계하여 구매하니 정말 편하고 좋습니다 아무튼 게임이 이제 100개가 넘어가고 있는데 엔딩은 다 언제 볼 지... 아무튼 핀번호 쓰실 분들은 아래 참고하세요 문화상품권 1만원권 5072-7296-1218-255959 5062-7781-9254-142330 5032-7685-6105-202326 5032-7968-3346-205074 5062-7498-6831-139404 그럼 아무나 먼저 사용하시길

다쓴문화상품권 번호 공유 5개와 해피머니 1개 [내부링크]

다쓴문화상품권 번호 공유합니다 총 5개이며 먼저 쓰시는 분이 가지시는걸로물론 저는 이것들은 스팀에서 게임사는데 썼네요(에이지오브엠파이어2 할인할 때 샀는데 할만하네영~~) 다쓴문화상품권 핀번호 5개 공개 문화상품권 1만원권 4962-6555-9145-380585 4913-4084-4103-850704 4962-6194-0964-352150 4972-6549-5254-188618 4932-6126-1434-315739 해피머니 문화상품권 5937-1918-9301-3002 이상이며 다들 잘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한성백제문화제 리뷰와 일정, 주차장 정보 [내부링크]

한성백제문화제 미리보기 이번 리뷰는 작년 2018년 한성백제문화제를 다녀온 후 지금 쓰고 있는데, 올해 2019 한성백제문화제에 대한 정보를 주기 위함이다. 조금 더 일찍 쓰고 싶었으나, 일이 많아 블로그를 쓸 시간이 없는게 문제이다. 올림픽공원 평화의광장 앞에는 이렇게 성의 모습이 만들어 진다. 기와가 올라간 성문과 함께 볏집으로 온 곳곳을 덮어두고 있는 것이 진풍경이다. 내부에 들어서자마자 엄청난 줄이 있는데, 가장 인기가 많은 성벽 짚라인이다. 아이들만 이용할 수 있고, 옆으로는 볏집 미끄럼틀이 상당히 인기가 많다. 입구에는 이렇게 행사 배치도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다. 여러 체험과 먹거리 장터도 유명하니 마음 껏 즐길 수 있는 서울 대표 문화축제이다. 성문 위에는 이렇게 병사가 지키고..

리니지2m 티저영상 표절 논란이 생기다니?! [내부링크]

다음에서 프리미어리그를 자주 보곤 한다스포티비가 네이버에 방영을 하지 않아서 그런 것인데...한동안 다음 스포츠에서 축구를 보는데 신받한 광고가 나와서 끝까지 봐본적이 있다알고보니 리니지2m 티저 영상이었던것!나름 광고를 잘만든거 같아서 은근 기대를 하고 있었는데,왠걸그 홍보 영상에 표절논란이 불기 시작했다. 우선 위는 리니지2m 사전예약 홈페이지 모습이다.홍보 영상이 급하게 다 교체되기 시작했다.심지어 기존에 논란이 있던 티저 영상은 아에 사라져 버린 것이다.2천만 이상 조회수가 기록될 정도로 좋은 반응을 이끈 영상이 단시간에 사라져서 의아한 의견들이 많았다. 자 상단의 몬스터 타이틀 시퀸스와 리니지2m의 영상을 비교해 보자.언듯 분위기만 유사한 것 같은 느낌이 들지도 모르지만,색채, 진행 양상, 주요..

올리비아핫세 딸 인디아 아이슬리 근황 [내부링크]

인디아 아이슬리India Eisley에 대하여 알아보자 한시대를 풍미한 매력적인 여배우를 꼽으라면 오드리 햅번이나 마를린 먼로, 올리비아 핫세 등을 떠올리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비록 흑백의 영화로 남아 있는..

모바일게임기대작 천요괴 출시일 사전예약 정보 [내부링크]

판타지 모바일게임신작 천요괴 사전예약과 출시일 리뷰. 오감을 만족시키는 갓게임! 액션스킬이 화려하고, 대규모 길드전에 다들 빠질지도 모름. 중국 무협게임을 좋아하면 어서 빨리 사전예약을 하는게 좋을 듯...

여주추천카페 카페우즈Cafe Woods [내부링크]

카페 우즈(Cafe Woods) 여름을 맞이하여 아울렛투어를 위해 경기도로 향했습니다. 이천 아울렛도 들렀다가 여주 아울렛을 가기전에 잠시 쉬고 싶어서 카페를 찾던 찰나 인스타에서 카페를 발견했습니다! 여주 자체..

추천모바일게임 치우 사전예약과 정보, 출시일 [내부링크]

치우! 소개해드릴 게임은 돌아온 치우천왕! 신시에 이는 바람 치우 고대 영웅인 잊혀지지 않은 치우천왕을 다룬 모바일 게임, 썸에이지에서 담당 게임속에서 다양한 고대 인물에 대한 사례가 있었지만, 치우천왕..

2pm투피엠 준호의 4급으로 공익가는 이유 [내부링크]

2pm 준호의 군입대와 관련하여 많은 이슈가 나오고 있다 결국 4급 판정을 받은 것인데 대부분의 네티즌들은 이에 대해서 수긍하는 태도... 준호는 2PM 팀 내에서도 고난이도 안무를 많이 소화한 멤버이고, 그만큼..

한국에 놀러온 오구라 유카, 그라비아 모델 [내부링크]

오구라 유카小倉優香, Yuka Ogura 1998년 9월 5일 생, 일본 치바현 출신 키 167, 몸무게 48, AB형 그라비아 모델로 활동중이며, 8등신의 훌륭한 몸매로 유명한 모델이다 거기다가 순수한 미소 또한 덤! 2013년 잡..

휴대폰게임추천 드래곤라자2 사전예약과 출시일에 대해 살펴보자 [내부링크]

이번 소개 게임은 드래곤라자2 MMORPG 모바일게임이다. 이미 드래곤라자M 모바일게임이 출시되어 선풍적인 인기를 끈 전례가 있고, 캐릭터를 직접 플레이해서 콤보도 쓰고, 조합을 해서 대련하는 재미가 중점인..

잠실풍납동맛집 만두가게 만둣집 [내부링크]

오늘은 풍납동에 새로 오픈한 만두가게 하나를 소개합니다. 풍납2동 주민센터 맞은편에 있는 이름하야 만둣집입니다. 본래 미용실이 있던 자리였던거 같은데, 이렇게 만두가게가 생겼습니다. 퇴근길에 맛있는 냄새..

잠실 롯데타워 불꽃축제 명당과 후기 영상과 사진(올림픽공원 몽촌토성)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얼마전 롯데타워 불꽃축제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어디서 구경을 할까 고민을 하다가 결국 올림픽공원 몽촌토성으로 향했습니다. 뭔가 높은 곳에서 보면 더욱 잘 보일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

영화추천 라이프오브파이 줄거리 및 해석, 후기, 결말 [내부링크]

마지막 파이의 고백씬 10분을 제외하면, 바다에서 조난되어 하이에나, 오랑우탄, 얼룩말, 호랑이 이렇게 네마리 동물과 함께 표류하다 끝내 리차드파커(호랑이)와 함께 육지에 도착하여 살아난 이야기입니다. 하지..

휴대폰게임추천 아르카 사전예약, 출시일, 모델 리뷰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보일지 기대가 되는, 화려한 그래픽이 일품인 아르카 모바일임. 중국에서 '천공지문'이라고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모바일게임 기대작 아르카임. 4월 16일부터 사전예약 시작, 조..

성검 선택받은자 쿠폰, 명월 쿠폰, 난세 쿠폰, 삼국지인사이드 아리엘 레전드오브다크 사전예약쿠폰, [내부링크]

성검 선택받은자 풍성한 아이템 선물, 전용칭호, 진급석랜덤상자, 경험수정 오프사냥권, 동물랜덤상자 등 밀당 모바일게임 성검 사전예약 쿠폰 defa712f02 a1b2a937a9 94657ae74d 명월 사전예약 쿠폰 풍성한 아이..

궁정계 쿠폰, 모바일로얄 쿠폰, 리니지 리마스터 사전예약 쿠폰, 삼국지킹덤디펜스 쿠폰 등 [내부링크]

궁정계 사전예약 쿠폰 처음만나는 궁 모바일게임 궁정계 궁안에서의 세계를 재밌게 풀어나가봐요! waoayqdeee 모바일로얄 사전예약 쿠폰 판타지 전략의 새로운 게임! 매력적인 에픽 영웅과 드래곤, 군단전까지! 전..

포켓엘프 쿠폰, 천사성역 쿠폰, 헬릭스왈츠 쿠폰 [내부링크]

천사성역 사전예약 쿠폰 Xq8MIJOHjhkUTkG 포켓엘프 4SXFY8J5PJ 에픽비밀전기1,탐험소탕권5, 망멈이1,마스터진급보상10 헬릭스왈츠 사전예약 쿠폰 DYU1ZpA4oX 무도회 같은 인생을 만들어줄까요? 여러분의 선택으로..

핸드폰게임추천기대작 성검 선택받은자 사전예약 정보 리뷰 [내부링크]

밀고 당기고 치고 빠지는 어쩌면 밀땅 모바일게임 성검:선택받은자 성장을 위한 다양한 길을 선택하며, 자신만의 캐릭터를 성장 시키는 묘미가 있는 독특한 모바일게임 직업에 따라서 다양하게 느낄 수 있는 화려..

핸드폰추천게임 덴신마 사전예약 정보와 공략 [내부링크]

이번 게임은 웹툰을 좋아하시는분들에겐 익숙한 소식이 될만한 게임. '덴마/신도림/마왕이되는중2야'를 콜라보한 덴신마가 주인공. 노블레스나 신의탑처럼 웹툰 단독으로 별도의 게임으로 출시되기도 했지만 이렇..

엘:리마스터 사전예약 정보 및 공략 출시일, 핸드폰게임추천 [내부링크]

신이 빚은 걸작이라 평가받고 있는 엘 리마스터! 엘:리마스터는 중국 무협 소설인 천신전기를 배경으로한 모바일 게임. 화려한 그래픽으로 다시 돌아온 모습은 어떤지 궁금함. 스토리만큼은 충분히 기대가 됨. 출..

모바일게임추천 마스터탱커 사전예약 리뷰 [내부링크]

오픈 필드에 PC온라인 게임급의 모바일 게임인 마스터탱커이다. 웹젠에서 개발을 하였고, 4월경 출시일 예정이다. 8가지의직업과 공성전, 레이드, 길드전, 낚시, 제작, 장인 등 다양한 컨텐츠가 있는 마스터 탱커..

잠실풍납동맛집 스마일명풍찹쌀꽈배기 리뷰 [내부링크]

드디어 첫 풍납동 맛집 소개입니다. 오늘 소개할 맛집은 풍납 2동에 있는 스마일 명품찹쌀꽈배기집입니다. 지나갈때마다 사람들이 줄을 서 있어서 뭔가 싶은 궁금함도 있었는데, 마침 시간이 나서 한번 들렀습니다..

홋카이도 신치토세공항으로北海道新千歳空港 항공사진航空写真 [내부링크]

본격적인 홋카이도 여행기를 시작합니다. 홋카이도에 있는 공항은 삿포로 아래에 신치토세공항입니다. 삿포로까지 약 1시간 걸리는 거리입니다. 비행시간은 넉넉히 3시간 정도 걸렸던 것 같습니다. 평창동계올림..

모바일게임쿠폰나눔2차(20190102) [내부링크]

새해를 맞이하여 오늘도 나눔을 시작한다 혹시라도 언른 주어먹고 사용하시길! 그리고 즐거운 2019년 되시길 모바일게임쿠폰나눔 이제 시작함~~ 히어로즈오브마이트앤매직 모바일 PB4THwP3L 한복캐서린 스킨 외 3..

카카오프렌즈 생일상 리뷰와 내용물 [내부링크]

오늘 리뷰할 제품은 카카오톡의 카카오프렌즈 선물하기에 있는, 카톡 선물 생일상입니다. 매번 기프티콘만 받다가, 이런게 택배로 오니 또 신선합니다. 그럼 안에 어떤것들이 들어 있는지 한 번 살펴볼까요? 생일..

게임쿠폰나눔 1차(20181203) [내부링크]

검은강호 BB5EA8DE8E7CEB2 보상으로는 육성구슬 10개, S급신수 화기린, 홍옥 등 다크레전드 사전예약 쿠폰 경험치물약부터, 탈것, 날개신발, 사냥권 등 MANX3DTE F6Q57CV1 브레이브하츠 사전예약 쿠폰 JIM7KA74ZM..

진삼국무쌍 관문모드 공략 [내부링크]

관문모드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1. 공격력 버프 25%의 무장을 대장으로 사용합니다. 역량형 - 관은병 민첩형 - 손상향 스킬형 - 조조 2. 기절 또는 빙결 스킬을 시작과 동시에 10시 방향으로 두발자국 정도 이동하..

진삼국무쌍 무과금 초보 공략 [내부링크]

무과금유저를 위한 지극히 제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팁 첫번째. 장수뽑기 초반 리세마라를 통해 장수뽑기에 혈안이신데, 대부분 남들이 좋다고 해서 조조/사마의에 열광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반은 맞고..

진삼국무쌍 1-1 ~ 8-10 장수드랍표 [내부링크]

진삼국무쌍 언리쉬드 스테이지별 장수 드랍 일만, 어려움, 아수라 등 구분 1~4성까지 등장 일반 1성 2성 3성 1 - 1 1 - 2 1 - 3 1 - 4 동탁 동탁 서황 태사자 1 - 5 하후돈 이전 관평 1 - 6 태사자 태사자 조운 서..

[수원] 수원맛집 수원옛설렁탕집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수원 권선구에 위치한 옛설렁탕입니다. 수원터미널사거리에 있어서 터미널에서 아주 가깝습니다. 설렁탕도 있고, 갈비탕도 있고 돼지갈비도 있습니다. 기본 반찬들입니다. 깍뚜기, 양파,..

강화씨사이드리조트 강화도 루지 가격과 시간, 주차 [내부링크]

강화도에 6월 말부터 생긴 새로운 랜드마크인 강화씨사이드리조트의 강화도 루지 입니다. 이곳으로 가시려면 네비게이션에 '강화씨사이드리조트'를 검색하셔야 합니다. 아직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서 찾아가기 조금..

강화 광성보, 용두돈대, 손돌목돈대, 신미순의총, 쌍충비각 입장료와 주차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광성보입니다. 지난번에 부근리고인돌과 평화전망대를 살펴보았습니다. 광성보는 입장시간은 6시까지이며, 대신 나오는 시간은 크게 늦지만 않으면 괜찮습니다. 입장료는 성인 1100원이고, 주차는..

강화평화전망대 가격, 주차, 방문기 [내부링크]

지난 강화도 포스팅에 이은, 이번에는 강화도 최북단에 있는 강화평화전망대입니다. 강화제적봉평화전망대라고도 하는 곳으로, 이곳에 가기전에는 해병대 병사들에게 통행증을 받고 가야합니다. 그리고 민통선 지..

강화도 부근리 고인돌과 해바라기, 강화역사박물관, 해다비 [내부링크]

오늘은 이번 여름에 여행 다녀온 강화도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2018년 강화방문의해를 기념함과 동시에, 최근 방영중인 미스터션샤인을 보다가 급 여행을 떠났습니다. 강화도에는 가볼거리가 참..

영원한7일의도시 히로 루트 진입 및 공략 [내부링크]

히로 루트 진입 조건 - 앙투아네트 루트 1회 이상 성공(검푸른 별, 어둠 속 그림자 중 CG 1개 보유) - 신기사 최소 20명 이상 - 호감도 +5 아이템 최소 20개 이상, 피로도 선물 1개 이상 - 5일 진입 전까지 5명의..

스도리카 태양왕도의 이변 공략 [내부링크]

앙상블 태양왕도의 이변 공략 기본 패턴 태양왕도의 이변에 등장하는 보스는 2마리로 총 3개의 페이즈로 구성. 이번 앙상블은 장기전으로 보스의 반격 공격을 효율적으로 방어하는 것이 중요. 한방 공격이 강한..

스도리카 앙상블 공략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앙상블이 감이 안오는 사람들에게 쓰는 공략글. 먼저 적들 패턴 부터 시작. 1페이즈 : 부하 소환 - 시작하자마자 두 시체 토끼가 보이고 앞에 놈이 CD 1인 상태로 존재. A 토끼 인형 홀로 1마리..

스도리카 카렌 활용 파티 공략 [내부링크]

지난번 카렌용 예능팟에 살짝 언급했던 [만도라 료(료 스킬북)]와의 조합을 더욱 극단적으로 만들어보았습니다. 야미츠키SP - 카렌 - 청구루왈트(스킬북) / 만도라료(스킬북) 조합. 다소 비싼 조합이긴 하나, 성능..

글로리 30만이상 투력 올리기 전투력 공략 [내부링크]

레벨 220정도에서 2차전직 하고나시면 점점 레벨업의 길은 멀고도 험하고, 전투력은 어느새 30만에서35만 사이에서 더이상의 진전이 안보이는 단계에 오셧다면 맞습니다! 이제 무과금 저과금 유저분들의 초반 문..

글로리 초중과금러 및 초보자 공략과 팁 [내부링크]

1.귀속다이아 사용처 1-1나는 소과금및 무과금러다 탈것승급석 구매 금지. 그럼 어디에다가 쓰는가? 마귀의종,경험치카드,아이스해츨링,시공의인장 1-2나는 중과금러이다. 스타트할때 기본20장은 지르고 해야지...

글로리 일일퀘스트 공략 [내부링크]

일일퀘스트: 자동으로 되니 아침에 일어나면서 바로 시작. 길드퀘스트:마음에 드는 길드 꼭 가입 하셔서 길드퀘하고 스킬 놀려서 전투력 높이기. 일일:스킬 버튼 뉘네 일닐 써져 있는거믄 무조건 하기 시간 없어도..

글로리 고대세트, 신세트 공략, 사전예약 [내부링크]

오늘은 고대셋트만들기 신세트 만들기에 관련하여 글을 적으려고합니다. 고대셋트와 신세트에 대하여 간략하게 설명드리겟습니다. 고대셋트란? 전설(금색)별 2성이상의 템(위의 고대셋트를 완성하기위한 아이템의..

글로리 사전예약과 제련 공략 [내부링크]

오늘은 제련 시스템에 대하여 논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겟습니다. 제련은 맨 아래쪽 메뉴를 열면, 강화라는 시스템안에 제련시스템이 있습니다. 이 제련시스템은 어느 일정 레벨이 되면, 열리는 기능입니다. ※제..

글로리 과금 공략과 사전예약 [내부링크]

현재 글로리 시즌2 업데이트로 사전예약이 진행중에 있습니다! 시공 매일마다 4판씩 가다보니 10일좀안걸린것같네요. 장비 어중간하게6급7급8급 썩어끼지마시고, 5급장비5셋한다음 세트장비부터가 기본. (3별?!!..

글로리 사전예약과 초보유저를 위한 공략 [내부링크]

컨텐츠편 마왕시련 이라는 경험치 올라가는 컨텐츠가있습니다 항상 하시기전에 1.5경험치카드 또는 2경험치카드 드시고 도세요. 입장하시면 골드버프랑 다이아버프가 있을겁니다. 여기서 다이아버프는 귀속 다이..

고룡군협전2 각종 컨텐츠 공략 [내부링크]

고룡군협전2 바로가기 http://bit.ly/2P4e2P8 1. 각 컨텐츠별 이용시간 2. 각 컨텐츠별 결산 시간 등 게임내에 처음 들어갈 때 표시되어 있지만 까먹는 분들과 모르시는 분들 많은거 같아서 정리해서 올립니다...

스도리카 전우작 방법 공략 [내부링크]

부캐 파고 서버 바꾸면서 전우 추천 가능 (직접 확인함 코드 직접 쳐야한다고 함 복붙하면 오류) 그러면 크리스탈 300개 수급가능 여유 있으면 부계에 1000원 과금해서 200크리 타먹을 수 있고 부계 하나 40까지..

스도리카 앙상블 모드 룰 설명 및 공략 [내부링크]

간단히 설명하자면 앙상블 모드는 3명서 3개의 파티를 만든 후, 랜덤하게 배분된 파티로 개인전을 진행하는 모드입니다. 딱히 협력 플레이를 한다거나 그런 건 아니고요. 실질적인 협력은 3명의 유저가 보유한 캐..

스도리카 앙상블 휘파람협곡의 안개 추천 캐릭 공략 [내부링크]

간단 공략 이번 보스는 특정 조건이 아니면 공격이 안들어감 3턴인가 한번씩 무작위(혹은 마지막에 행동한 캐릭?) 머리에 나뭇잎을 던지는데 머리에 나뭇잎있는 캐릭만 공격이 들어감 공격하고나면 머리위에 열매..

스도리카 묘안 파티 조합 공략 [내부링크]

신규 캐릭터 묘안SP 활용 파티입니다. 2개의 조합을 실험해 봤습니다. ■ 단일딜 조합 금혼 - 카누라, 자한 묘안SP의 패시브 활용을 위해 반격 공격이 있는 카누라, 자한을 채용 했습니다. 흑혼 - 나이젤SP, 리 (..

스도리카 앙상블 토템타프 심층부 공략 [내부링크]

앙상블 토템타프 심층부 공략입니다. ■ 기본 패턴 ▲조합을 잘못짜면 이런 불상사가 일어나기도 한다. 이번 앙상블에서 등장하는 보스는 총 2마리로 번가락 하면서 피해를 입지 않는 버프를 사용하며, 한마리를..

스도리카 카렌 파티 조합 공략 [내부링크]

■ 카렌의 특징 카렌은 흑혼 캐릭터로 전문 딜러 역활을 캐릭터입니다. 장점 1혼 스킬 장비 전환을 사용해 연속 공격, 전체 공격, 관통 공격을 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딜러 담점 장비 전환 시 턴 소모가 심하며,..

스도리카 앙상블 창공초원의 안개 공략 [내부링크]

앙상블 창공초원의 안개 공략입니다. ■ 기본 패턴 창공초원의 안개에 등장하는 보스는 총 3마리로 총 3개의 페이즈로 구성돼 있습니다. 공격을 하는 두마리의 보스의 공격이 매우 강력해 금혼 캐릭터가 적의 공..

노회찬의원의 사망, 유서까지 공개... [내부링크]

오늘 오전 정말 믿기지 않는 일이 일어났다 정의당 원내대표인 노회찬의원이 사망한 것. 불과 어제까지만해도 미국으로 연수를 갔다고 들었는데 이 무슨 비보란 말인가 사진은 노회찬의원 의원실 SNS에서 올해 나..

스도리카 게임 내 재화 사용 공략 [내부링크]

사실 처음 공략을 쓰던 날부터 '이건 꼭 써야지' 했던 건데 어쩌다보니 밀렸습니다. 조금 늦게 쓰긴하지만 이번 글이 앞선 공략보다 초보분들께 더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집중해서 봐주세요. 리세마라/과금..

스도리카 앙상블 토템타프 공략 [내부링크]

앙상블 토템타프 심층부 공략입니다. ■ 기본 패턴 이번 앙상블에서 등장하는 보스는 총 2마리로 번가락 하면서 피해를 입지 않는 버프를 사용하며, 한마리를 먼저 잡더라도 나머지 한마리를 빠르게 죽이지 못하면..

스도리카 백혼 캐릭터 추천 및 공략 [내부링크]

백혼은 주로 힐러, 강화가 중심인 위치입니다. 대부분은 공격 능력이 떨어지지만 간혹 딜 중심의 백혼 캐릭터도 있습니다. 간단하게 초보부터 후반까지 평범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백혼 캐릭터를 3개씩 정리해봤습니..

스도리카 이즈미 공략 [내부링크]

- 얼마전에 출시된 이 녀석때문에 뜨거운데, 안타깝게도 남자라 출시전보다 인기가 조금 시들합니다. (다만 그 점 때문에 더 좋아하는 분들도 보입니다. 저는 개개인의 취향을 존중합니다) 암튼 일러스트만으로도..

고룡군협전2 아비 공략 [내부링크]

고룡군협전2 다운로드 바로가기 http://bit.ly/2P4e2P8 안녕하세요. 주칠칠에 이어 오랜만에 신규 캐릭터인 아비에 대해서 한자 적어보려 합니다. 아비는 기본적으로 민첩형 공격수 입니다. 민첩형 공격수로는 고..

포켓몬퀘스트 백업과 단말기 이동 [내부링크]

포켓몬퀘스트 백업하기, 이어받기, 단말기 이동하기! 베이스캠프에 있는 설정을 눌러봅니다. 왼쪽 아래에 있습니다. 다음으로 '백업' 누르기 '백업 작성하기' 누르고 난 후 '아이디'와 '키'를 확인합니다. 백업..

에일리언 : 콜로니얼 마린즈의 신박한 버그 패치 [내부링크]

Aliens: Colonial Marines라는, 처음 트레일러가 나왔을때 사람들이 열광을했습니다. 간만에 제대로된 에일리언 게임이나온다 말이죠! 트레일러랑 너무 다른 결과물이 나와서 집단소송을 받은 악명이 높은게임 입..

스도리카 추천 캐릭터 육성 순위 공략 [내부링크]

- 캐릭터마다 간단한 운영법을 추가했습니다. 틀린 점은 지적해주시기 바랍니다. 어제하다가 다 못했던 캐릭터 육성순위와 성능탐구입니다. 전에는 기본캐릭터(3인조)와 태생 N등급 캐릭터를 했으니 오늘은 태생 R..

스도리카 초보 간단 공략 팁 [내부링크]

1. 리세를 해야 하는가 - 이 게임은 모든케릭을 다 키우셔야함.(스토리, 이벤트, 보스던전, 일일던전 등 나오는 몹들 꾹 눌러보고 있으면 특징이 나옴 그 몹은 한대 처맞으면 보호막이 생기는 애들도 있고(그런 애..

스도리카 뉴비들을 위한 깨알팁 [내부링크]

#1. <많이 묻는 질문> ※ 공략에 앞서, 이 글은 아직 뭐가뭔지 구분이 잘 안되는 초보분들을 대상으로 작성된 토막글임을 알려드립니다. 사실 그냥 공부하기싫어서 쓰는겁니다 ==================================..

스도리카 초보 과금 공략 [내부링크]

리세마라가 끝났다면 본격적인 육성을 시작해야겠죠. 돈 한푼 안 드리고 즐길 수 있는 게임인건 확실하나, 조금 더 풍요로운 생활을 위한 약간의 투자를 원하시는 분들도 있을겁니다. 저 역시 소과금 유저로서, 직..

스도리카 리세마라 공략 [내부링크]

스도리카 뉴비분들 뿐 아니라, 처음 모바일게임 시작하시는 분들이 가장 많이 하시는 질문이 첫번째가. "리세마라 해야하나요?" 라죠. 그리고 대부분의 기존유저들은 '필요없다'고 말하셨을겁니다. 하지만 저는 좀..

스도리카 티카 SSR 만들기 공략 [내부링크]

(바보)티카를 SSR 만들어보자! 먼저 필요한건 40 전후의 레벨과 고대룡의 눈물입니다. 전 캐릭터들 레벨 39레벨로 들어가서 전부 클리어 했으니 참조하세요 고대룡의 눈물은 상점에서 판매합니다. 티카는 처음 시..

스도리카 결정수집 이지 공략 [내부링크]

노말보다 이지가 어렵다고 하던데 제가 깬 조합은 푸찌 칼날 카누라 입니다 각각 쓰는 스킬을 설명해보자면 푸찌: 4혼 스킬이 상대방 행동턴 +3 사실상 이 조합의 알파이자 오메가 칼날: 1혼 스킬이 50%확률로 상..

스도리카 초보 육성 공략 및 캐릭터 추천 [내부링크]

과금과 리세마라를 끝냈다면 본격적인 육성입니다. 육성에 직접적으로 도움을 주는 요소는 요일던전과 일일 퀘스트가 있습니다. 여기서 게임에 필요한 재화들을 벌 수 있는데, 이외의 방법으로 벌어드리는 것은 크..

영원한7의도시 리세마라 추천과 희생 루트 공략 [내부링크]

리세마라 추천케릭터에 대해 알아보자 리세마라 관련 공략은 이전 글에서 찾을 수 있다 https://www.hungryapp.co.kr/bbs/bbs_view.php?pid=93&page=1&bcode=7dayscity&bcode2=7dayscity&short_llink=7dayscity&s..

영원한 7일의 도시 리세마라 공략 [내부링크]

헝앱 듀로탄님 https://www.hungryapp.co.kr/bbs/bbs_view.php?pid=93&bcode=7dayscity&catecode=002&page=1&scode=7 1. 앱 설치 구글 플레이 또는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영원한 7일의 도시’ 게임 앱을 설치합..

영원한 7일의 도시 앙투아네트 루트 공략 [내부링크]

※주의 - 본 공략은 시비르를 얻으면서 합니다. 또한 신기사2명을 합쳐서 건설력이 14이상이 되야합니다. +36만골드 / 신기사가 많을 수록 좋습니다. 수정내용 [D-3 5일차 20:00 - 중앙청 '개발']로 변경 1. D-7 (..

포켓몬퀘스트 망나뇽 공략, 진화, 스킬 [내부링크]

오늘의 주인공인 망나뇽이다! 오늘은 이 포켓몬에 대해서 간단하게 살표보겠다! 유형 : 드래곤 비행 전투 타입 : 근거리 능력 유형 : 균형 기본 HP 400 기본 ATK 500 총 900 주요 스킬 : 용성군, 파괴광선, 지진..

20180710 시작 [내부링크]

블로그를 시작합니다 모두 안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