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young-businessman의 등록된 링크

 a-young-businessma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개인사업 수익모델을 정하고 계신 다면 꼭 읽어보셔야 합니다. [내부링크]

개인 사업 혹은 창업을 생각하고 계신가요? 내가 하는 사업이 어떤 방법으로 돈을 벌어야 할지 어떤 수익모델 구조를 가저야 할지 모르겠나요? 그럼 이 글이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저도 사업을 생각하고 있지만 어떤 수익모델이 좋을까? 라는 생각을 자주 하게됩니다. 오늘 여러분들께 여러가지의 수익모델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중 여러분 사업아이템과 맞는 걸 선택하면 되실겁니다. 수익모델의 중요성 개인사업,창업간에 수익모델이 왜 중요한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수익모델이 정해지지 않으면 소득,수입이 어지러울 것이고 수익모델로 차별화된 마케팅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경쟁체와의 차별화를 둘 수도 있겠죠 수익 모델 하나를 바꿈으로 써 매출이 두배가 늘수도, 줄수도 있습니다. 그 만큼 수익모델이 중요합니다! 수익모델의..

성인 취미생활 "이것"만 하면 끝 [내부링크]

성인이 되었고 남들은 다 좋아하는 운동, 취미생활 여가 생활등 이런 것쯤 하나는 있는데 뭘 해야 할지 모르겠죠? 딱히 무엇을 배우고 싶은지 뭘 해야 할지 모르겠죠? 이런 여러분들을 위해 제가 몇 가지 추천을 해드리려 합니다. 운동 첫 번째: 골프 골프는 진입장벽이 굉장히 높습니다. 돈이 많아야 하는 게 아닌가? 난 돈이 없는데 이렇게 생각하실 수도 있어요. 하지만 요즘은 누구나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저도 지금 골프를 치러 다니고 있고 골프는 한 번 시작하게 되면 끊을 수 없게 될 거예요. 두 번째: 테니스 테니스도 진입 장벽이 굉장히 높습니다. 어디서 배워야 할까? 요즘 하는 사람이 많이 있을까? 이런 생각도 하죠 하지만 요즘 테니스 치는 사람 굉장히 많습니다. 요즘 mz세대들도 테니스를 많이 배우..

돈 잘 버는 법 부자 되기 전 "무조건" 알아야 하는 것 2 [내부링크]

지금 이 글을 보고 계신 여러분들은 이미 부자가 될 준비가 되어가고 있다. 왜냐하면 이미 부자가 되기 위해 작은 하나의 실천을 한 것이기 때문이다. 이 글을 보고 있는 분들은 아마도 돈을 잘 벌기 위해 경제적 자유를 가지기 위해 공부를 하는 중일 것이다. 오늘 전 세계의 부자들의 공통점 하나를 알려주려고 한다. 부자들의 공통점 전 세계의 부자들의 공통점은 간단하다. 바로 투자이다. 그들은 자산을 구축하고 자산에서 수입을 얻는다. 전에 말했던 일을 하지 않아도 매달 일정 수입이 들어오는 돈이다. 그들은 사업체를 구성해서 자신이 출근을 하지 않아도 회사가 전혀 망하지 않는 사업 시스템을 구축하고 매달 들어오는 돈으로 자산을 구입한다. 그 자산이 돈을 벌어다 주는 것이다. 그렇다면 일반 직장인들은 부자가 되지..

돈 잘 버는 법 부자가 되기 전"무조건"알아야 하는 첫 단계 [내부링크]

아마 이 글을 보고 계시는 분들은 다들 욕망이 있고 돈을 잘 벌고 싶어할거 같습니다. 혹은 이미 돈은 잘 벌고 있는데 아직 부자는 아니라고 생각해서 보고 계신분들도 있을 거 같습니다. 부자가 되기 전 "무조건" 알고 가야하는 것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부자란? 부자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저는 경제적 자유를 얻고 시간적 자유를 얻어 놀면서도 매달 일정 수입이 들어올떄 전 부자라고 생각합니다. 금액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일을 하지 않아도 매달 일정 수입이 들어오게 된다면 전 그때부터 이미 부자가 되어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부자가 되기 전 "무조건" 알아야 하는 첫 단계 부자가 되기 전 무조건 알아야 하는 첫 단계는 앞서 설명 했듯이 일을 하지 않아도 매달 일정 수입이 들어와야 합니다. 물론 의사나 치과..

돈 없을 때 상위 1%는 "이것"을 생각함으로 부자가 된다. [내부링크]

이 글을 검색해서 들어오셨다면 여러분들은 지금 돈이 없거나, 돈을 벌고 싶은 마음이 있는 사람들이라고 생각합니다. 잘 찾아오셨습니다. 제가 여러분들을 부자로 만들어 드리진 못하지만 부자로 가는 지름길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연인과 데이트를 하는데 돈이 모자라 쪽팔리진 않으십니까? 친구들과 오랜만에 만나는데 나만 뒤처지는 거 같진 않으십니까? 지금 버는 수입이 너무 적다고 생각하시진 않으십니까? 돈을 더 많이 벌고 싶지 않으십니까? 저 역시도 이런 생각을 자주 하였습니다. 저도 이러한 마음들을 겪어 보았기 때문에 더욱더 여러분들의 마음을 잘 알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블로거들과는 다르게 여러분들의 그런 마음을 직접 겪었고 지금도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저는 20대중 월 순이익 2억을 목표로 돈, 경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