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zi의 등록된 링크

 a-zzi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 리베르 사이 섬유향수 :: 향수 소개 [내부링크]

포근하면서 달콤한 섬유유연제 향을 찾고 계시던 분들에게 리베르 사이 섬유향수를 추천합니다. 파우더리하면서도 달콤한 향이 따뜻한 햇볕에 잘 마른 빨래의 기분 좋은 향을 느끼게 해줍니다. 향수에 첫 입문을 해보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하는 리베르 사이 섬유향수를 취향 알고리즘에서 소개합니다. 향 소개 비누 본연의 순수함과 깨끗함. 가장 기본에 충실한 비누향을 표현하고자 했던 우리의 방향성은 '사이'로 완성되었습니다. 투명한 느낌의 머스크를 중심으로 아이리스와 자스민등, 맑고 순수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노트들을 터치하였습니다. 모두의 추억 속에 존재하는 새하얀 비누의 부드러움과 깨끗함의 이미지를 투영하였습니다. @리베르 사이 공식 홈페이지 Top Note : 사과, 그린노트, 복숭아 Middle Note : 장..

:: 입생로랑 리브르 오 드 빠르펭 :: 향수 소개 [내부링크]

성숙하면서도 관능적인 매력을 갖고 있는 입생로랑의 리브르 오 드 빠르펭. 이직과 같이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있거나 색다른 이미지 변신이 필요한 분들에게 가장 추천하는 향수입니다. 취향 알고리즘에서 리브르 향수를 확인해보세요. 향 소개 남성적인 라벤더와 여성스럽고 관능적인 오렌지 블라썸이 균형을 이루며 전개되는 향수입니다. 이 독특한 충돌이 무한하게 진동하는 리브르의 향수 노트를 만듭니다. @ 이브 생 로랑 공식 홈페이지 Top Note : Lavender, Madarin Orange, Black Currant, Petitgrain Middle Note : Lavender, Orange Blossom, Jasmine Base Note : Madagascar Vanilla, Musk, Cedar, Amber..

:: 딥디크 오에도 오 드 뚜왈렛 :: 향수 소개 [내부링크]

딥디크에서 맛보기 쉽지 않은 시트러스함을 느끼고 싶다면 오에도 오 드 뚜왈렛을 추천합니다. 오렌지를 껍찔채 그대로 먹는 느낌의 상큼하면서도 쌉쌀한 느낌을 딥디크 오에도를 통해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향 소개 아시아 시트러스 풍미의 날카로운 톡 쏘는 이름인 유자. Oyédo는 일본의 고대 제국 도시인 에도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향의 중심에는 감귤류 과일이 즙이 많은 라즈베리와 백리향의 어우러짐으로 우아함을 더합니다. @ 딥디크 공식 홈페이지 발췌 Top Note : 만다린 오렌지, 유자, 레몬, 라임 Middle Note : 타임 Base Note : Woodsy Notes 이솝 테싯과 비슷하게 유자가 노트에 들어있지만, 유자보다는 오렌지의 향이 물씬 느껴지는 향수입니다. 하지만 전체적으로 과즙이 터..

:: 바이레도 발다프리크 오 드 퍼퓸 :: 향수 소개 [내부링크]

더운 지중해성 기후를 잔뜩 머금어 더욱 새콤달콤해진 향기를 느껴보고 싶다면, 바이레도의 발다프리크를 시향해보세요. 시트러스 계열의 향수 중 가장 포근한 향기를 갖고 있는 발다프리크를 취향 알고리즘에서 소개합니다. 향 소개 아버지는 10년 ~ 15년 정도를 아프리카에서 거주하며 여행을 했다. 항상 일기를 쓰시곤 했는데, 그 일기는 아프리카에 가지 않은 나조차도 아프리카에 도착한 환상을 심어주는 환상을 주었다. 아름다움과 환상을 갖고 있는 아프리카, 발다프리크는 아프리카의 춤, 예술, 음악 등의 무수한 문화를 담아낸 향기입니다. @바이레도 공식 홈페이지 의역 Top Note : Amalfi Lemon, Tagetes, Black Currant, Bergamot, African Orange Flower Mid..

:: 메종 마르지엘라 레이지 선데이 모닝 오 드 뚜왈렛 :: 향수 소개 [내부링크]

향수 이름처럼 포근한 이불에서 맞이하는 아침같은 향수 레이지 선데이 모닝. 빨래에서 느껴지는 깨끗하면서도 포근한 섬유 향기를 담고 있는 메종 마르지엘라의 레이지 선데이 모닝을 소개합니다. 향 소개 화창한 아침 갓 세탁된 린넨 시트의 부드러운 감각을 불러일으킵니다. 깨끗하고 신선하며 포근한, 티 없이 깨끗한 빛이 당신의 피부를 다정하게 데워 줍니다. 플로럴 머스크 향으로, 보송한 시트의 기억이 은방울꽃과 화이트 머스크로 재생됩니다. 따뜻한 햇빛은 아이리스와 사향씨를 통해 나타납니다. @메종마르지엘라 공식 홈페이지 Top Note : Aldehydes, Lily-of-the-Valley, Pear Middle Note : Rose, Iris, Orange Blossom Base Note : White Mus..

:: 딥디크 필로시코스 오 드 뚜 왈렛 :: 향수 소개 [내부링크]

무화과 좋아하시나요? 무화과 향 그 자체를 담고 있지만 어딘가 모르게 와인과 함께 먹는 무화과가 떠오르는 성숙한 향수, 딥디크의 필로시코스를 소개합니다. 무화과가 주는 이미지를 필로시코스를 통해 입어보세요. 향 소개 펠리온 산에서 그리스 여름 바다를 느끼기 위해 꼭 거쳐야 했던 한 자연 과수원. 그곳에는 내리쬐는 햇빛을 그대로 받은 야생 무화과 나무가 있었다. 녹색 잎의 신선함, 무화과의 우윳빛 향미, 우거진 나무의 밀도가 동시에 느껴지는 필로시코스는 무화과 나무 전체에 대한 표현입니다. @ 딥디크 공식 홈페이지 설명 의역 Top Note : 무화과, 무화과 잎 Middle Note : 코코넛 Base Note : 화이트 시더, 무화과 나무 Hidden Note : 후추 필로시코스는 무화과 향을 온전히 ..

:: 이솝 테싯 오 드 퍼퓸 :: 향수 소개 [내부링크]

우디, 스파이시 계열의 첫 입문으로 추천하는 향수, 이솝의 테싯입니다. 시원한듯 단정한, 상큼한듯 정중한 매력을 갖고 있는 테싯의 향과 어울리는 분위기, 이미지까지 취향 알고리즘에서 소개해드립니다. 향 소개 마음을 차분하게 가라앉혀주고 우리 몸의 감각을 일깨워주는 흙내음과 시트러스노트의 따뜻하고 생기넘치는 블랜드 / 은은한 스파이스의 언더톤으로 활기차고 상큼한 향기 @이솝 공식 홈페이지 Top Note : 유자, 바질 그랜드 베르트, 클로브 Middle Note : 로즈마리, 민트, 펜넬 Base Note : 시더우드, 베티버 하트, 앰버 유자와 바질 향이 메인으로 느껴지는 향수입니다. 하지만 유자를 짜면서 나오는 과즙의 향기라고 할 수는 없습니다. 햇빛이 강하지만 콧 속으로 차가운 기운이 들어서는 어느..

:: 그랑핸드 수지살몬 멀티퍼퓸 :: 향수 소개 [내부링크]

따뜻한 봄날과 가장 잘 어울리는 그랑핸드 멀티퍼퓸 수지살몬. 봄에 어울리는 플로럴 계열의 향수를 찾고 있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분홍빛 꽃들 사이사이 노란색 꽃들이 조화롭게 꽂아져 있는 분위기의 꽃다발을 수지살몬을 통해 느껴보세요. 향 소개 방금 사온 꽃다발의 포장을 뜯어내 반 정도 물이 담긴 투명한 병에 꽂는다. 꽃 한 다발에서 내어지는 생기가 테이블 주변으로 서서히 퍼져나간다. 냉장고에서 사과를 꺼내 한 입 베어 물고 다시금 꽃다발에 코를 가까이 댄다. 옅게 깔린 꽃내음 위로 올라오는 상큼함을 나는 느리게 삼켜낸다. - @그랑핸드, fragrance story Top Note : Lemon, Black Currant, Tangerine, Cut Grass Middle Note : Lily of th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