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4-paper의 등록된 링크

 a4-pape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일 잘 풀리고 돈 많이 버는 부적이 생겼다. [내부링크]

장모님께서 굿을 하신 뒤에 일이 잘 풀리고 돈도 많이 벌 수 있게 되는 부적이라며 지갑에 꼭 넣고 다니라고 주셨다. 왠지 지갑에 그 부적을 넣으니 큰 부자가 될 수 있을 것만 같은 자신감이 생긴다. ㅎㅎ

왜 두부 파는 사람들은 종을 흔들게 되었을까? [내부링크]

아직도 우리동네에는 종을 딸랑 딸랑 흔들면서 손수레에 직접 만든 두부를 팔러 다니는 분이 계신다. 근데 참 궁금한 것은 언제부터 왜 하필 두부를 판매하는 분들만 종을 흔드는가 궁금하다. 아이스케키는 아이스케~키~ 이러면서 외치고 다니고 찹쌀떡 역시 찹싸알떠억~ 이러고 외치는데 왜 두부는 그냥 딸랑~ 이러는걸까?ㅎㅎ

메리츠 알파플러스보험 1509 가입조건 및 가격 견적 계산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 살펴볼 상품은 메리츠 알파플러스보험 1509 입니다. 메리츠 알파플러스 라는 상품은 2007년 인터넷 및 온라인 등에서 한 회사 상품만이 아닌 여러회사 다양한 종류 중에서 가입자 상황에 맞도록 회사와 상품을 골라 비교견적을 짜주고 가입을 받던 GA법인을 위해 처음 만들어진 상품이었습니다. 그 당시부터 현재까지 가격대비 깔끔하고 무난하게 종합적인 구성을 할 수가 있는 상품이었기에 "최고의 보장조건"은 아니지만 적당한 가격으로 "최적의 보장구성"을 할 수 있는 점이 가입자들에게 좋은점으로 부각되어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럼 메리츠화재 알파플러스보장보험 1509 버전의 주요 특징과 보장내용은 어떤 것이 있는지 아래 간단히 살펴보겠습니다. [1] 상해 및 질병으로 실손의료..

장모님께서 굿을 하셨는데 효과가 있을까? [내부링크]

장모님께서 몇가지 이유로 인해 요즘 일도 잘 안풀리고 그래서 난생 처음으로 굿이라는 것을 하시게 되었다. 굿값을 많이 들여서 무속인과 함께 굿을 할 정도로 답답하셨던 모양이다..ㅠㅠ 이왕 한거 효과가 아주 좋은 굿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제빵기술? 부동산 중개업? [내부링크]

제빵기술 배우는 것과 부동산 중개업 자격증 따는 것, 그리고 그걸 만약 해냈다고 가정했을 때 어떤 게 더 나에게 좋을까? 어떤 걸 더 하고 싶냐는 질문에는 솔직히 둘다 별로 하고 싶지는 않다는 게 문제! 하고 싶은게 없어졌다는 건 정말 인생의 낙이 없다는 의미와 같은건데.. 진짜 큰일인걸..그렇다면?

하나의 일을 10년 정도 한다는 것의 의미 [내부링크]

한 가지 분야에서 이제 10년을 다 채워가고 있다. 돌이켜보면 시간이 정말 빨리 흐른거 같다. 분명 많은 일이 있었을텐데 기억이 별로 안나고...ㅠㅠ 이 분야에서 아는 건 참 많아졌는데 너무 힘들다는 생각이 더 든다.. 다른 걸 하자니 10년간 쌓인 내공과 경력, 그리고 노하우가 아깝긴 하고 그냥 있자니 이제 이 일이 너무 스트레스를 받고 돈도 별로 안되는 거 같아서 힘들고.. 어떡해야 할지 모르겠다..

신물 올라오는 트림이 종종 난다..ㅠㅠ [내부링크]

요즘 소화가 잘 안되는지 역류성 식도염인지 뭔지 암튼,, 종종 신물이 올라오는 그런 트림이 가끔씩 난다. ㅠㅠ 속이 편할 날이 없으니 어쩌면 너무 당연하다 싶기도 하다.. 에휴.. 난 언제쯤 속 편하게 별 걱정 없이 살 수 있을까? 그런 날이 올까?

동네 앞에서 숯불구이닭 먹는 게 좋다 ㅎㅎ [내부링크]

추운 겨울이 지나가고 따땃한 봄이 왔다,ㅎㅎ 이제 슬슬 날씨가 더 따듯해지다가 갑자기 팍~ 더워지겠지. 늘 그랬던 거처럼.. 그럼 또 언제 그랬냐는 듯 씨원한 쌩맥주에 노가리를 먹는다던가 아니면 살랑살랑 츄리닝만 입고 걸어나가서 동네 앞에서 숯불구이 닭을 뜯어먹는다거나 흔하디 흔한 맥주집에 들어가서 감자튀김에 맥주를 벌컥벌컥 들이킨다던가 뭐 그런 일들이 좋아지는 계절이 오는거다. 우히히! 계절의 변화란 그런거다.!

불어터진 짜파게티 먹는 건 곤란해! [내부링크]

늦은 점심으로 짜파게티를 끓였다. 짜파게티는 면발이 너무 불어버리면 상당히 곤란한데 처음 면을 끓인 다음 물을 따라낼 때 물조절도 잘 해야 하고 짜장스프를 넣은 다음에 비비면서 최대한 시간조절을 잘 해서 잽싸게 후다닥 그리고 나서 먹어야 제맛이다. 오늘은 그렇게 할려고 했는데 하필 그 타이밍에 전화가 올건 뭐람..!! 1분 정도의 시간차로 전혀 다른 맛없는 짜파게티로 변신.ㅠㅠ 근데 요즘은 농심 짜파게티 보다 가루가 아닌 그냥 춘장이 들어가서 맛이 더 좋은 삼양 짜짜로니가 더 맛난단 말이야..ㅎㅎ 농심, 조심해..! 삼양라면 공업용 유지파동 때처럼 한 순간에 훅 간다,,ㅠㅠ 우지파동 때 삼양만 억울했지 머, 솔직히..!

A4 에이포 티스토리 블로그 오픈 [내부링크]

내가 아는 한,이 세상에서 가장 얇은 것, a4용지 내가 아는 한,이 세상에서 가장 무겁고 비싼, a4 아우디 자동차 똑같은 a4라는 이름을 가지고 태어났지만왠지 너무나 다른 삶을 살고 있는 것 같은 두 물건! 하나는 보잘것 없어 보이지만많은 사람들이 하루에도 몇번이고 찾게 되는사소하지만 소중하고 꼭 있어야 하는 물건! 또 하나는 동급의 자동차들 중에서그래도 내놓라 하는 고급차 중 하나에 속하여반짝반짝 빛나고 부러움의 시선을 받는 물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