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84888008-1의 등록된 링크

 a84888008-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6건입니다.

bmw x7 가격과 제원 정보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골드만37's 자동차스토리 입니다. 오늘은 bmw x7에 대한 이야기를 하려고 하는데요. 국내 입고 수량이 워낙에 적고 북미와 유럽 등에서 엄청나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대..

아반떼 신형 가격표 및 하이브리드 제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골드만37's 입니다. 오늘도 역시 국내에서 한동안 베스트 셀링카의 자리에 있었던 아반떼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려고 합니다. 요즘은 판매량이 과거에 비해서..

재규어 xj 제원과 중고차 시세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 골드만 입니다. 오늘은 주관적 생각이 담겨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고 내용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주제는 국내 대형 세단 시장에서는 비인기 차종 중 하나 입니..

포르쉐 911 가격과 연비는? [내부링크]

폴쉐 브랜드는 전세계적으로 매니아층이 두터운 차량 입니다. 특히나 한번 소유했었던 오너라면 다음 신차도 무조건 선택한다고 이야기 할 만큼 만족도가 매우 높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일..

제네시스 eq900 제원과 중고차 가격은 얼마일까? [내부링크]

에쿠스의 후속작으로 알려진 제네시스 eq900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자동차에서 출시하는 가장 비싼 차량이면서 매우 완성도가 높은 차종 입니다. 현재는 모델명..

포르쉐 마칸, 가격 제원 등 정보는?! [내부링크]

포르쉐는 비쌉니다. 하지만 국내 자동차 시장에 엄청난 판매고를 보이고 있는 차종 중 하나 입니다. 대한민국의 자동차 시장은 특히나 고가차를 중심으로 높은 판매고를 보이는 시장으로..

그랜저 하이브리드 가격과 단점, 연비는? [내부링크]

오늘은 그랜저 하이브리드의 가격과 단점, 연비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행 출시모델은 IG의 페이스리프트 버전 입니다. 필자는 HG 하이브리드 모델은 지난 4년간 소유를 했었..

재규어 f 페이스 가격, 제원, 퍼포먼스는? [내부링크]

국내시장에서 유달리 판매량이 저조한 재규어 f 페이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재규어는 랜드로버와 같은 그룹사 차량인데요. 영국 고유의 아이덴티티가 묻어 있는 브랜드 이기도..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보그 풀체인지 가격 및 제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골드만37 입니다. 오늘도 자동차 이야길 해볼까 합니다. 바로 럭셔리 SUV의 끝판왕 랜드로버사의 레인지로버 보그 풀체인지에 대해서 이야길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2020년 수입차 판매량과 순위에 대해서 알아봐요! [내부링크]

2020년 수입차 판매량과 순위에 대해서 알아봐요! 안녕하세요 :)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또 다시 한주가 시작이 되었네요! 시간이 정말 빠릅니다. 어김없이 이달의 마지막을 향해서 달려가..

bmw 7시리즈 풀체인지 가격 그리고 제원은? [내부링크]

bmw 7시리즈는 플래그십, 기함급 세단 입니다. 이번에 출시된 풀체인지 모델의 경우 외관 디자인이 정말 미래지향적이면서도 그 전과는 상당히 달라졌습니다. 현행모델은 F바디에서 G바디로..

투싼 풀체인지 하이브리드 그리고 가격표는? [내부링크]

이번에 출시되는 투싼 풀체인지 모델은 4세대 모델로서 소형 SUV 등급의 모델 입니다. 또한 더욱이 주목해 보아야 할 부분은 이번에는 대대적인 변화가 있었다는 점 입니다. 일부 파워트..

형광등 버리는 방법, 이제 제대로 해결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역시 자동차 관련 소식이 아닌 생활정보를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할까 합니다. 많은 분들이 생각보다 잘 모르시는 내용이기도 해서요. 알아두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

드라이아이스 버리는법, 제대로 알아봐요! [내부링크]

여름철이나 냉동식품류를 장보게 되면 신선함을 유지하기 얼음팩 또는 드.라.이.아.이.스가 함께 동봉이 된 박스에 배송이 되곤 하는데요. 하지만 이걸 맨손으로 만지면 안된다는 지식은 ..

깨진 유리 쓰레기, 버리기 어떻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골드만37's 입니다. 오늘은 자동차 관련 소식이 아닌 색다른 정보를 가지고 이야길 해볼까 하는데요. 우리 일생생활에서 알고 계시면 유용한 정보이니까요. 이번기회에 잘 ..

포르쉐 파나메라 인기 있는 이유 [내부링크]

포르쉐 파나메라는 폴쉐에서 출시한 쿠페형 세단 차량 입니다. 최근에는 그 인기가 상당히 높아지면서 기존에 라인업 보다도 카이엔 그리고 파나메라가 제조사를 살린다라고 이야기 할 수..

벤츠 인증 중고차에 대해서 알아보아요 :) [내부링크]

제조사에서 인증하는 외제차를 구매할 수 있다면 어떨까요? 잘 모르고 계시는 분들이 있는데 이미 실제로 시행중인 제도 이기도 합니다. 곧 현대 기아차에서도 자사의 차량을 중고차까지..

아우디 a6 가격, 제원 등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아우디 a6는 벤츠 E클래스, BMW 5시리즈와 동급인 중형 세단 모델 입니다. 국내에서도 매우 인기가 높은 차종 중 하나이며 3040세대에게는 어렸을 적 스키점프대를 거꾸로 올라가는 콰트..

볼보 xc60은 어떤차 일까?! [내부링크]

한국인 디자이너가 소속되어 있으며 실제도로 디자인을 주도적으로 했다고 알려지면서 더욱 더 관심이 쏠렸던 차종 입니다. 또한 올 여름에는 방송인 부부의 사고로 인해서 안전성이 뛰어..

(2020년 자동차) 10월 차량 판매순위 요약 및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골드만 자동차 스토리 입니다. 오늘은 차량매니아라고 하신다면 궁금해하실 수 있는 내용인 '(2020년 자동차) 10월 차량 판매순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이번달에도 신.차..

제네시스 하이브리드 출시계획 있을까? [내부링크]

과거에 성공의 상징이었던 차량의 바로 그랜저 였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완전히 국민차로 뒤바껴 버렸죠. 월 1만대 가량 판매고를 보이면서 오히려 아반떼, 소나타 보다도 더 많은 월간,..

부동액 교환주기 함께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골드만 자동차 스토리 입니다. 오늘은 부동액 교환주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과학기술의 결정체라고도 할 수 있는 자동차는 수만가지의 부속으로 이..

벤츠 glb 국내출시와 가격 그리고 제원은? [내부링크]

고급차량의 선두주차 브랜드인 메르세데스가 'C' 세그먼트급의 SUV 시장에도 상품성을 다양화 하고 있습니다. 오늘 알아 볼 차량인 벤츠 glb는 실용성을 한층 강화하여 패밀리 SUV로서 손..

포르쉐 타이칸 가격 및 성능은? [내부링크]

자동차 시장의 큰 변화가 찾아오고 있습니다. 바로 화석연료를 사용하는 파워트레인의 마감이 곧 도래할 듯 보이는데요. 그로 인해서 수년전부터 대체 파워트레인 모델들의 메이커가 불티..

타이어 교환주기는 어떻게 될까?! [내부링크]

사람도 신발을 신지 못한다면 외부활동에 제약을 받을 수 밖에 없을 것 입니다. 마찬가지로 자동차에도 신발이 있습니다. 바로 타이어인데요. 오늘 타이어 교환주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

BMW 소음 해결방법, 이렇게! (f. 도어 잡소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BMW 소음 해결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기로 할게요. 필자 역시 약 두달전 비엠더블유 3시리즈 차량을 중고로 구매를 하게 되었는데요. 17년식 모델이며, 320D 디젤 M ..

자동차 새똥 빨리 제거해야 되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도 역시 자동차에 관련된 이야기로 시작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 전에 오늘이 10월의 마지막 평일이었네요. 오늘은 어떤 하루를 보내셨나요? 저는 요즘 들..

패들쉬프트 사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아주 오래전에는 일반 차량에는 없었던 것들이 달려져 나오고 있습니다. 가장 대표적으로 패들쉬프트가 바로 그런 경우니데요. 고성능 차량의 전유물이라고 인식되어 왔었는데요. 최근에는 ..

스탑앤고 기능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골드만 자동차 스토리 입니다. 오늘은 스탑앤고 기능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내용 중에서 이거 불편한데 끌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라는 ..

오토홀드 기능과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골드만 자동차 스토리 입니다. 오늘은 자동차와 관련된 기능 중에서 '오토홀드 기능 그리고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할까 합니다. 요즘 신차들에는 거의..

bmw 5시리즈 관련 내용 총 정리! [내부링크]

F바디에서 G바디로 바뀐 bmw 5시리즈가 페이스 리프트 모델이 출시되면서 더욱 더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한층 더 세련되지고 과감해진 디자인으로 인해서 그러한 부분도 있지만..

벤츠 e클래스 페이스 리프트 반응이 달라진 이유 [내부링크]

2016년 W213모델의 출시 이후 4년만에 벤츠 e클래스 페이스 리프트 모델을 선보입니다. 최초에 공개 된 디자인으로는 온갖 비하하는 말들이 오고 갔었는데요. 각 전시장에 실물을 보고나..

팰리세이드가 인기 있을 수 밖에 없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골드만 자동차 스토리 입니다. 오늘은 팰리세이드에 대한 이야기로 시작을 해볼까 합니다. 그 이유는 바로 그동안 기함급 OR 플래그십 SUV 자리에 대안이 없었기 때문인데요...

모하비가 인기 있는 이유는? [내부링크]

모하비 차량은 국내에서 오랜 시간 동안 소비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온 차종 입니다. 특히나 경쟁 차종이 없을만큼의 큰 인기를 누려왔었는데요. 더마스터라는 이름으로의 신형 모델을 선..

쏘렌토 풀체인지 모델에 대해서 알아봐요 :D [내부링크]

국내 출시 차종 중에 몇 안되는 베스트 셀링카가 있습니다 2000년 초반 출시이후 약 20여년의 시간 동안 국내 시장과 해외 시장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차량 입니다. 바로 쏘렌토 풀..

카니발 풀체인지 다양한 변화 적용 후 출시! [내부링크]

카니발 풀체인지로 많은 소비자들이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해당 차량은 국내 시장에서의 미니밴 타켓을 가장 확실하고 완벽하게 포지셔닝을 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번 신형 모델..

자동변속기 중립 주차 어떻게 하면 될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골드만의 자동차 스토리 입니다. 자동변속기 중립주차 팁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해 보겠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이 방법을 몰라서 시동을 끈 뒤에 어떻게 ..

후방 안개등 사용시기 및 주의사항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 골드만의 자동차스토리 입니다. 오늘 이야기 해 볼 주제는 생각보다 많은 분들께서 잘 모르고 계신 부분 입니다. 바로 후방 안개등에 대한 부분인데요. 차량에는 안전장치..

BMW 인증중고차에 대해서 알아보아요 :) [내부링크]

국내 중고시장에 대한 인식이 좋지 않아지면서 많은 분들이 수입 중고차에 진입을 하고자 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독일 3사 차량들은 메이커에서 직접 자사의 중고..

디젤 요소수와 가격 관련내용 함께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최근 출시되는 경유 차량에는 환경 규제에 대응하기 위한 기술이 적용이 되어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경유차에 대한 규제가 강화되고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배출가스 저감장치..

타이어 관리 안전을 위해서 매우 중요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타이어 관리에 대한 팁을 알려드리고자 하는데요.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는 오너라면 반드시 알고 있어야 할 지식들에 대해서 정리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람에..

예열 후열 반드시 해야 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골드만'37s 자동차 스토리 입니다. 오늘은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다면 또는 관심이 있다면 한번쯤은 들어본 적이 있는 개념일 있습니다. 바로 '예열 후열'에 대한 개념인데요...

자동차 냉각수 보충방법, 교환주기는? [내부링크]

자동차는 수만가지의 부품으로 만들어진 기계공학의 결정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도 1970년대부터 약 50년여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데요. 전쟁을 직접적으로 겪은 국가들일 수록 ..

제네시스 G80, 3세대 제원 및 가격! [내부링크]

자동차 제조사마다 프리미엄 브랜드가 존재 합니다. 일본차로 예를 드는 것은 그닥 유쾌한 일은 아니지만 도요타의 상위 프리미엄 차가 렉서스인 것 처럼 현대자동차의 프리미엄 브랜드는..

수입차 워런티 함께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국내 자동차 시장도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특히나 현대 기아 차량의 과점이 거의 상징적인 국내 환경도 크게 달라지고 있는데요. 바로 수입차의 역공이 시작이 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다이렉트 보험 장단점 함께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 자동차 보유 비율이 매우 높은 대한민국입니다. 차량을 보유하고 있으면 그에 따르는 의무사항들이 많이 발생 됩니다. 보/험을 가입하지 않고서는 운행이 불가능하죠. 이를..

침수차 확인방법 어떻게 알 수 있나요? [내부링크]

2020년 올해 여름은 유난히 태풍과 비가 많이 내린 해 입니다. 인재라고 불리는 사고도 있었구요. 단기간에 국지성 집중호우로 인해서 많은 분들께서 피해를 보시기도 하셨습니다. 그러면..

BMW 비상상황 경고 메세지 뜰 때, 조치 방법 :) [내부링크]

BMW 오너가 된지 두달 쯤 되었습니다. 운행을 하다 보니 좋은 점이 너무나도 많지만 물론 단점도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요. 독일차들은 시간이 지나면 지날 수록 특유의 내장 플라..

내연기관 자동차 장단점과 앞으로의 방향성은? [내부링크]

화석연료의 수혜를 받고 기술개발의 탄생으로 우리는 많은 부분들에 있어서 편리한 생활을 영위해 나가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원자력도 있으며 우리 일상생활과 가장 밀접되어 있는 내연..

벤츠 GLE 350d 쿠페 디자인, 스펙 정보! [내부링크]

메르세데스는 성공의 상징이기도 하지만 기술력으로 시장을 선도한다는 인식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독일 3사 차량을 이야기 할 때에도 가장 먼저 떠올리듯이 시장에서 그리..

BMW BSI 기준, 연장, 가격, 주기 알아볼게요 :D [내부링크]

약 한달전쯤 BMW F30 320D M패기지 모델을 소유할 기회가 생겼었습니다. 고급스런 승차감만을 추구하던 저와 제 아내는 비엠더블류에 이내 관심을 갖기 시작했었고 직전 업로드 포스팅에..

자동차 소모품 교환과 교체주기 제대로 알아보자! [내부링크]

겨울철이 다가오면 자동차에 대한 예방정비를 목적으로 정비소에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기계이다 보니 기온의 변화에 따라서 문제가 생길 수 있는 곳들을 미리 사전조치를 취..

테슬라 전기차 보조금 알아볼까요? 궁금하시다면 클릭! [내부링크]

내연기관 자동차에서 이제 환경규제에 따라 자동차 산업 역시 빠르게 변화를 꾀하고 있습니다. 환경규제에 따라 변화의 바람이 거세게 불고 있는데요. 차세대 대표 자동차의 파워트레인으..

아우디 a7 55tfsi 가격 스펙 정보! [내부링크]

아우디 a7 55tfsi 차량은 가솔린 파워트레인이 탑재되어 있는 차량입니다. 소비자들의 평가는 AUDI의 디자인은 점점 더 아름다워지고 유려해지면서 거기에 스펙까지 좋아지고라는 인식이 강..

BMW F30, 320D M 스포츠 후회없는 선택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추석 연휴 다들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얼마전 중고로 구매한 차량에 대한 정보를 함께 공유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해볼까 하는데요. 생각 이상의 만족도로 기분까지 좋..

벤츠 S클래스 풀체인지 가격 얼마일까? [내부링크]

올해 가장 높은 관심을 얻고 있는 차종을 바로 메르세데스 벤츠사의 S클래스 신형 모델의 출시 일 것 입니다. 해당 모델은 플래그십 세단으로서 전세계적으로 가장 많은 모델이 판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