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app의 등록된 링크

 aaapp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3건입니다.

대구 근교 캠핑장 싸게 빌리는 방법 알아보자 [내부링크]

캠핑 열기가 뜨겁습니다. 그런데 가격마저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캠핑 장비 하나 사는 게 월 목표가 될 정도로 장비 가격에 대한 부담이 큰 가운데 캠핑장 데크라도 싸게 빌리고자 이곳저곳을 알아보았습니다. 오..

부산근교 캠핑장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소개 [내부링크]

부산 근교 캠핑장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평균 시세보다 30~50% 정도 저렴하고 간혹 이용요금이 없는 경우도 있으니 참고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코로나 이후 캠핑장, 야영장 인기가 많이 늘었다..

굿닥 병원예약, 후기 살펴가면서 진료받는 어플 [내부링크]

굿닥 앱을 아시나요? 최근에 만들어진 앱으로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병원 정보 공유 플랫폼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저도 이번에 병원 진료를 받을 일이 있어서 갔더니 접수대에 이름 부르는 것..

국립공원공단 산행정보 앱으로 초보자에서 고수까지 즐거운 산행하기 [내부링크]

국립공원공단에서 제작 배포한 '국립공원 산행정보' 앱을 추천합니다. 이 앱은 초보자도 쉽게 국립공원 탐방을 할 수 있도록 핵심적인 기능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또한 산악 고수 분들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휴면계좌 통합조회 어카운트인포로 쉽게 모으기 [내부링크]

휴면계좌 속 숨은 잔고가 어마어마하다고 합니다. 설마 내 통장 잔고도 모르겠어라고 생각하신다면 큰 오산입니다. 소액 뭉칫돈이나 숨겨져 있는 진짜 큰돈을 통합해야 할 때입니다. 방법은 간단합니다. 금융결제..

카카오톡 계정 두개 만드는 현실적인 3가지 방법 소개 [내부링크]

카카오톡 계정 두개 만다는 방법 3가지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기본적으로 계정을 여러 개 만든다는 것은 그 이유가 다양할 것입니다. 사업 관련, 업무 관련, 제 지인은 연애 관련도 봤습니다. 비용 없이..

스티로폼 분리수거 어떻게하지? 내손안의 분리배출 공공앱으로 정확하게! [내부링크]

요즘 다이어트 식단이나 신선식품 배송이 늘면서 스티로폼 발생량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배달 시장 활성화로 1회 용기도 사용과 배출도 늘어나 환경문제로 봤을 때 꽤나 심각한 상황이라고 합니다. 이..

제주, 강원도, 남해 시골 감성 한달살기 일주일살기 숙소 비교 방법 [내부링크]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최대 관심사는 바로 여행일 것입니다. 열심히 살아온 자신에게 해줄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이기도 하죠. 그러나 코로나 여파로 해외를 가지 못하니 제주도, 강원도, 남해, 시골 등 그간 느..

카카오톡 기프티콘 환불 기준 확인과 방법 정리 [내부링크]

생일날 카카오톡 기프티콘은 생각보다 많이 받습니다. 이를 계기로 오랜만에 지인들과 소식도 나눌 수 있고 좋습니다. 다만 불편한 점이 있다면 몇몇 배달이 필요로 한 기프티콘을 사용할 때 불편하거나 사용기한..

SBS 좋은아침 하우스 인기비결과 다시 보는 방법은? [내부링크]

SBS 좋은 아침 요일 코너 중 매주 목요일은 하우스입니다. 하우스가 머냐 하면 미적, 기능적으로 우수한 인테리어 사례를 시청자에게 소개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인테리어 주제는 성인이라면 모두 관심을 가질만한..

키스넘버나인 퀴즈 , 티벗으로 10초만에 참여하는 방법 [내부링크]

명절 연휴가 다가왔습니다. 이 명절 연휴에는 새로운 방송 프로그램들이 선보이는 데요. 이 과정이 하나의 정규편성으로 가는 길이라고 합니다. 관심과 흥미를 보장받으면 개편 때 바로 정규 편성되는 것이죠. 대..

명절 연휴 필수 앱 응급의료정보제공 , 국가교통정보센터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설, 추석 명절이나 공휴일과 주말로 쉬는 날이 많은 연휴에 필수적으로 필요한 앱을 소개하겠습니다. 바로 병원, 약국 정보를 알 수 있는 앱과 교통체증을 확인하고 피할 수 있는 교통 현황 앱입니다. 사실 공휴일..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앱으로 질문 보내는 방법 [내부링크]

KBS 대표 아침 방송인 무엇이든 물어보세요에 사연이나 질문을 보내는 방법과 방송 출연할 수 있는 사례자 모집 신청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KBS에서 야심 차게 내놓은 티벗이란 앱으로 아주 손쉽게 하실 수 있으..

KBS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출연진 등 정보정리 [내부링크]

KBS 아침방송 프로그램인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방송에 관련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출연진 등 기본정보를 알아보겠으며 다음 시간에는 사연 보내는 방법, 질문하는 방법 등 참여 방법에 대해서..

현대카드 앱 로그인 오류 등 해결방법 [내부링크]

현대카드를 오랫동안 사용하면서 꽤나 만족하고 있습니다. 명세서를 보기 쉽고, 찾기 쉽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편한 사항과 오류사항 등이 있어 이참에 한 번 정리해보고자 합니다. 아래 내용은 여러분..

혈당체크기 추천 , 무채혈 14일간 연속 측정할 수 있는 프리스타일 리브레 [내부링크]

혈당체크기는 다양하지만 그중 하나를 뽑으라면 연속혈당 측정이 가능한 프리스타일 리브레가 단언 손에 꼽힙니다. 정확도와 사용 용이성, 간편성에서 당뇨체크기 중 단언컨대 1 순위라 할 수 있습니다. 사용법,..

연속혈당측정기 프리스타일 리브레 링크 앱으로 간편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연속혈당측정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수시로 채혈하던 당뇨 수치 검사를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채혈하던 고통의 10분의 1 수준으로 아프지도 번거롭지도 않습니다. 우선 연속 당 측정 시스템을 활..

토익 기출문제 , 효율적인 성적향상 지름길 안내서 [내부링크]

토익 시험이 유행한 지 어느덧 10년이 넘은 듯합니다. 그 열기가 식을 줄 모르고 현재까지 마치 졸업장 마냥 중요시해졌습니다. 유수히 대기업과 공기업은 토익의 실효성에 의문을 던지고 토익보다는 스피킹 위주..

KB국민카드 앱 , 해외가상 카드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KB국민카드 앱을 통해 해외 가상 카드 만드는 방법을 안내하겠습니다. 시간을 재보니 30초면 뚝딱 만들 수 있습니다. 해외 가상 카드를 만드는 이유는 크게 2가지입니다. 해외 직구 또는 플랫폼 사용 시입니다. 만..

아침마당 티벗으로 도전 꿈의 무대 다시보기 [내부링크]

아침마당 프로그램을 티벗으로 시청도 할 수 있고, 투표도 할 수 있고, 사연도 보낼 수 있습니다. 게다가 보고 싶은 내용을 다시 볼 수 있습니다. 비단, 도전 꿈의 무대만 볼 수 있는 것도 아닙니다. 화요 초대석..

인스타그램 팔로워 , 팔로잉 삭제 방법 3초컷 [내부링크]

인스타그램을 사용하다 보면 원치 않는 사람이 나를 팔로잉할 때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직장 상사나 관계를 유지하기 싫은 동년배가 있을 겁니다. 그렇다고 '너 내 인스타 언팔해!'라고 말할 수도 없지요. 팔로..

KBS 티벗 퀴즈 당첨 확인하는 방법 with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 [내부링크]

티벗 당첨 확인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아침 프로그램 중 가장 인기 있는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 퀴즈 기준으로 살펴보겠습니다. 보통 퀴즈를 2~3개 정도 출제하고 하루 6명씩 당첨자를 선정합니다. 티벗 앱으로..

카카오페이 상품권 사용법 쉽습니다. [내부링크]

카카오페이 상품권 사용법을 탐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페이 상품권은 계좌이체나 선물 대신 상품권 형태로 돈을 전달하는 방식입니다. 계좌이체보다는 조금은 격식이 있고 선물보다는 조금 더 실용적이라..

KBS티벗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 퀴즈 참여방법과 무료시청하기 [내부링크]

KBS티벗을 이용하여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 퀴즈에 실시간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폰으로 실시간 방송도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출근길이나 다른 곳으로 이동하실 때도 유익한 정보를 놓치지 않..

카카오페이 송금내역 3초 만에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카카오페이 송금내역 3초 만에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딱 2번이 터치로 카카오페이 송금내역 3초 만에 확인하기를 이해하게 되실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페이 송금내역 3초 만에 확인..

우리WON뱅킹 기업 앱 지금 다운받아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우리WON뱅킹 기업 앱 지금 다운로드하여야 하는 이유에 대하여 탐구하겠습니다. 이 내용을 전체적으로 읽으면 우리WON뱅킹 기업 앱 지금 다운로드하여야 하는 이유를 알게 되실 겁니다. 우리WON뱅킹 기업 앱 지금..

KB손해보험 실비 청구 앱으로 30초만에 하기 [내부링크]

KB손해보험 실비 청구 앱 청구 30초 버전을 준비했습니다. 이 내용을 전체적으로 읽으면 KB손해보험 실비 청구 앱을 이해하시게 될 겁니다. 번거롭게 홈페이지에서 인증서, 보안 프로그램 설치하지 않아도 됩니다...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 티벗 퀴즈 참여방법 소개 [내부링크]

KBS 대표 간판 프로그램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 퀴즈에 참여할 수 있는 티벗을 소개하겠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티벗 설치 방법과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 실시간 참여 및 퀴즈 참여 방법 순으로 정리하였습니다...

아침마당 여자 아나운서 앞으로 질문과 사연 보내는 티벗 사용방법 [내부링크]

아침마당 여자 아나운서 김솔희 아나운서에 대해서 알아보고 질문과 사연을 보내는 방법을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전체적으로 읽어주신 분들은 아침마당 여자 아나운서를 알게 될 것입니다. 아침마당 여자..

재하 순천만 연가 - 전국 트롯체전 다시보기&듣기 [내부링크]

재하 순천만 연가에 대하여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끝까지 읽으시면 재하 순천만 연가를 알아두시는 것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재하 순천만 연가가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

진해성 바람고개 , 트롯 전국체전 티벗으로 무료 다시보기 [내부링크]

진해성, 트롯 전국체전 1위 명품 곡 바람고개를 다시 볼 수 있는 팁을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전체적으로 읽으시면 진해성 및 트롯 전국체전을 알아두시는 것에 좋을 것입니다. 진해성 및 트롯 전국체전..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티벗 10초만에 참여하기 , KBS티벗 [내부링크]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티벗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특히 10초 만에 시청자 퀴즈 참여하는 방법을 소개할 것이고, 두 번째로 댓글 참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 내용을 모두 읽어주시면 굿모닝 대한민국..

실시간 방송 , 프로야구 휴대폰으로 볼 수 있는 방법 공유합니다. [내부링크]

실시간 방송 무료로 편하게 볼 수 있는 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읽고 나면 실시간 방송을 손쉽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실시간 방송의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밑에서 실시간..

방치형 모바일 게임 드래곤라자EX 등급표 , 쿠폰 받고 빠르게 성장해보자 [내부링크]

방치형 모바일 게임 1 티어 드래곤라자EX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사전예약 정보, 등급표 보는 방법, 쿠폰 받는 방법까지 상세히 다루겠습니다. 아래 내용을 참조해주세요. 드래곤라자EX 사전예약 2021년 6월 중순..

부산 데이트코스 30 , 40대 힐링 여행 추천 [내부링크]

부산 데이트 코스를 생각 중이신가요? 지역 축제 정보를 알아서 알려주고 미리 가본 사람들의 찐 후기를 통해 주차장 이용 팁이나 맛집을 소개받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데이트코스를 돌다 보면 스탬프를..

KBS 아침마당 티벗 쉽게 투표 참여할 수 있어요 [내부링크]

KBS 대표 아침 프로그램 중 하나는 아침마당입니다. 매일 새로운 콘셉트로 방송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김재원 아나운서 님, 김솔희 아나운서 님이 유익하고 열심히 진행 중이기도 합니다. 평균 시청률 7% 아침마..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 티벗 , 참여는 이렇게! [내부링크]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 참여를 하고 싶으신가요?! 이 글이 도움이 되겠네요! 내 사연을 공유해보고 퀴즈도 참여해서 방청을 하지 않아도 방청한 거 같은 기분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티벗으로 굿모닝 대한민..

IM샵 포항사랑카드 대구행복페이 등록 및 사용처 정리 [내부링크]

IM샵 어플을 통해 포항사랑카드 또는 대구행복페이 연동을 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매월 할인 금액으로 충전도 할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살펴보겠습니다. IM샵 등록 우선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iOS..

설문조사 기프티콘 왕창 받을 수 있는 곳 [내부링크]

설문 조사하고 기프티콘 받으면 현금을 받은 만큼 쏠쏠한 재미가 있습니다. 요새는 앱테크가 급부상하면서 간단한 활동으로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일회성 설문조사가 아닌 꾸준히 일거리가 있고..

무료 동영상 편집 어플 캡컷 써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무료 동영상 편집 어플 찾고 계신다면 알맞은 어플 하나 소개하겠습니다. 바로 Bytedance Pte. Ltd. 사의 CapCut 어플입니다. 이 어플의 매력을 알아보고 왜 써야 하는지 확신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알아보..

정확한 날씨어플 Weawow 추천하는 이유 [내부링크]

정확한 날씨어플 찾고 계신가요? 게다가 날씨 어플 중 이런 혜택은 없을 것입니다. 이 혜택은 꼭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아래에서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정확한 날씨어플 Weawow 특징 정확성이 높은 제공자 연..

기타 조율법 앱으로 쉽게하기 기타 튜너 추천하는 이유 [내부링크]

기타 튜너는 가장 정확한 기타 조율 앱입니다. 2천만 이용자가 그 증거입니다. 레슨을 받는 듯한 앱 구성이 특징인 기타 튜너 앱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특징, 지원 가능한 악기 등 정보를 확인해보겠습니다...

운동 어플 8가지 모음 - 명상, 트레이닝 편 [내부링크]

마지막 운동 어플 소개 시간입니다. 그간 걷기, 달리기 등 지구력 위주로 소개했다면 이번 시간에는 조금 색다른 주제인 명상과 트레이닝 관련한 어플을 소개하겠습니다. 운동 어플 - 명상 Calm 명상 Calm 명상..

운동 어플 8가지 모음 - 러닝 , 달리기 편 [내부링크]

운동 어플 8가지 모음 중 러닝, 달리기 관련 어플을 소개하겠습니다. 해당 어플의 도움을 받아 진단과 분석을 통해 체계적인 운동 관리를 할 수 있으므로 적극 활용하심을 추천드립니다. 운동 어플 런닝 달리기 모..

운동 어플 8가지 모음 - 걷기 편 [내부링크]

운동 어플 종류별 인기 앱을 정리하였습니다. 걷기, 달리기, 홈트레이닝 마지막으로 명상까지 몸과 마음을 다스리기 좋은 어플을 활용하여 소홀할 수 있는 건강 관리에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운동 어플 걷기..

티벗 써야하는 이유! 쉬운 방송참여 소개 [내부링크]

티벗을 써야 하는 이유를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티벗을 소개하고 쉽게 방송참여를 할 수 있는 사용방법을 익혀보겠습니다. 익숙해지면 아침마당,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 티벗에서 참여형 프..

엔진 오일 안 갈면 무슨 일이...쉽게 교체하는 앱 추천 [내부링크]

엔진 오일 안 갈면 어떻게 되는지 확인해보고 엔진오일 교체 주기, 시간과 장소 구애받지 않고 쉽게 교체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적절한 시기에 교체하는 것이 잔 고장 없이 오래 타는 비결입니다. 엔진 오일..

앱이 설치되지 않았습니다 쉽게 해결하기 [내부링크]

앱이 설치되지 않았습니다 이런 문구를 보면 당황스러우시죠? 왜 이런 게 뜨는지도 모르겠고 설치가 안될 정도로 구형 폰도 아니고 주변 친구들이나 후기들은 잘 쓰고 있는데 말입니다. 하지만, 단순 오류나 출처..

당근마켓 네고 판매방법 어떻게 설정할까 [내부링크]

당근마켓 거래가 활성화되면서 중고거래 시장이 활기가 띄고 있습니다. 조금 더 효과적으로 네고에 임하고 적절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또한 자주 찾으시는 질문을 글 말미에 정리해보았습니..

4월 2주차 인기 앱 순위(1위 ~ 25위) [내부링크]

4월 13일 기준, 인기 앱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구글 플레이 기준으로 정리하였습니다. 인기 순위 1위 ~ 10위 업비트 케이뱅크 쿠팡이츠 T map 당근마켓 Pi Network ZOOM Cloud Meetings 번개장터 빗썸 정..

사설모아 리뷰 좋은 앱 추천 [내부링크]

사설모아 앱은 신문사 사설을 모아서 보여주는 앱입니다. 각 신문사 별로 스크랩할 필요 없이 한 앱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이 앱을 추천하는 이유와 리뷰를 살펴보겠습니다. 사설모아 추천 이유 사설모아 추천 이..

출퇴근 오디오 클립 무료 추천 어플 [내부링크]

수도권 출퇴근 평균 소요시간이 주관사마다 다르지만 1시간 30분에서 2시간 사이로 집계되고 있습니다. 하루에 12분의 1이 길에서 버려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이런 시간을 자투리 시간이라고 합니다. 이런..

모바일 어플 무슨 의미일까 [내부링크]

스마트폰이 본격적으로 시작된 2010년 이후 많이 사용된 용어가 앱, 어플, 애플리케이션일 것입니다. 결국 동일한 Applicaition 이란 용어를 풀 네임으로 부르냐, 앞쪽 부분까지 부르냐에 따라 용어가 달리 쓰여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