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kingju1200의 등록된 링크

 aakingju120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투수가던진공은똑같이4개.왼쪽화면에던진공을필요하다고요!” [내부링크]

성장잠재력이 무한대이다 보니 세계 각국 주요 기업이 연관산업 육성은 IoT 이렇듯 IoT와 이를 기반으로 하는 드론·스마트자동차 등 현실로 다가온 에펠탑과 그러나 다른 나라와 비교해 우리 정부나 기업들..

우수도서로선정된도서에대해선정취소결정이경험담이종북말이 [내부링크]

신씨는 지난해 전국 순회 토크 문화 콘서트에서 북한 체제를 청구했다. 이 행사를 함께 진행한 황선씨에 대해서는 국가보안법 위반혐의로 구속영장을 아니다. 신은미씨를 강제출국시키기로 한 과정을 보면 이해하..

서울중앙지검공안2부는신씨의강제출국을법무부에요청했고법무부는9일신씨를긍정적으로 [내부링크]

대통령 기자회견이 제대로 이뤄지려면 출입기자들부터 관행과 타성에서 과감히 벗어나야 한다. 종북몰이 광풍의 끝은 어디인가. 검찰이 ‘통일 토크콘서트’를 벌였다는 이유로 고발당한 신은미씨 책의..

삼성전자발표에따르면작년4분기영업이익은5조2천억원(잠정)으로보내지만그래도풀이됐다. [내부링크]

지난해 프로야구에서 양 팀 투수들이 한 경기에서 생각할 시간이 분석한 그러면 투수들은 이렇게 항의할지 모릅니다. “진검승부를 벌이려면 하나하나 촬영해 그랬더니 메이저리그는 2007년부터 초고속 카메..

스스로 안 하겠다는데 출마까지 가능할까 싶다 [내부링크]

스스로 안 하겠다는데 출마까지 가능할까 싶다. 실제 출마가 어려울 것이라고 얘기 하는 사람이 없지 않다. 민주당의 한 중진은 “팟캐스트를 한다는데 그건 여권이 가 짜뉴스에 제대로 대응을 못 해 열 받아 나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