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d5a의 등록된 링크

 abcd5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건입니다.

고객과 소통? ㅋㅋ 어이없는 헤어바이쥬디 예약 후기 [내부링크]

5월 9일에 예약해둠. 갑자기 4월 30일에 연락도 없이 안왔다고 다른 사람 다 있는 단체톡에 헛소리를 남기고 지말하고 나감. 개어이 터졌죠~ 처음에는 매니저한테 스케쥴 전달을 잘못 받아서 (자기가) 카톡을 경우없이 보냈다더니 나중에는 매니저한테 사과시키겠다고 발뺌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끝까지 매니져 탓 ㅋㅋㅋ 헤어바이쥬디 메니져 보고 있나. 너 이렇게 호구 취급당하는 곳에서 일한다. 스케쥴 꼬인걸 뭐라하는 게 아니고 저딴 말 저딴 행동이 기분 나쁘단 건데 ㅋㅋ 이해도 부족하고 사과도 끝까지 회피. 이딴 인성으로 무슨 장사를 한다는 건지... 대구 만촌동 헤어바이쥬디 입니다. 예약 잘 알아보고 가세요. 다른 잇님들은 피해 없었으면 해서 올려요.

180606 파리바게트 고구마케이크 [내부링크]

180606 파리바게트 고구마케이크 어머니 생신~ 음력 4월 23일! 엄마가 좋아하시는 고구마 케이크로 준비. :) 가까운 파리바게트에서. 컷팅식~ 화이트 스폰지, 생크림, 케이크 안쪽의 고구마 무스가 달!달!하게 들어있다. 장식으로 꽂혀진 초콜릿은 괜찮은데 튀김은 너무 눅눅해져서 별로.... 전체적으로 보슬보슬한 식감과 촉촉한 무스, 달달한 맛. 18.06.06.수 w. mommy, mok 윤슬

180607 앞산카페 슈만과클라라: 일본식 드립 커피 [내부링크]

대명동에서 족발 먹고 앞산카페거리로 이동. 앞산카페: 슈만과클라라 건물 1층이 주차공간, 2~3층이 카페이다. 다양한 베이커리류도 판매 중. 족발을 너무 배부르게 먹어서 크게 눈이 안 갔다. ㅜㅜ C대리님께서 추천한 일본식 드립 아이스 커피. (\8,000) 가격이 싸지 않다. ㅎㅎ... 요거 먹으러 온 거니까 요걸로 4잔 주문~. 옆에 쫘르르 놓인 커피잔 넘 예뻐서 사진 찍고 있었더니 L대리님께서 그런거 좋아하면 결혼해야한다고... 하고 싶은데 상대가 없는 건데요. ㅜㅜㅜㅜㅜㅜ 각각 2층과 3층. 자리 많고 넓어서 어머니들 단체로도 꽤 오시는 듯했다. 주문하고 올라가서 자리 잡고 있으면 음식이랑 음료 가져다 올려주신다. 밤식빵도 하나 주문했는데, 컷팅하고 굽고 생크림까지 같이 나왔다. WOW 밤이 많이..

180701 롯데리아 잠자는 산리오 캐릭터즈 피규어 _헬로키티, 마이멜로디 & 티렉스버거 [내부링크]

카페에서 놀다가 친구가 트윗으로 발견한 이벤트! 롯데리아에서 산리오 캐릭터와 콜라보를 했다고 한다. 롯데리아 가겠다고 비오는데 시내까지 이동. ㅋㅋㅋㅋㅋㅋㅋ 요렇게 네가지 피규어가 있음! 잠자는 헬로키티 / 마이멜로디 / 폼폼푸린 / 쿠로미 아 뭔데 넷다 귀엽고 난리. ㅜㅜㅜㅜ! 이벤트 기간은 18년 7월 1일부터 31일까지! 세트 사면 \1,500에, 단품으로 사면 \2,500에 살 수 있다. 신메뉴 티렉스버거 (T-rex 버거) 세트랑 피규어 2개를 고름. 키티랑 멜로디 했는데 겁나 귀엽다 ㅜ 바닥면 뒤꽁지 발바닥까지 나름 퀄리티 있는. ㅎ 버거 세트와 함께. 손바닥에 올라가는 크기이다. T-rex버거는 통다리살 치킨패티가 들어간 버거라고 한다. 다리살 갓튀겨 뜨겁고 촉촉했다. 여전히 빵이 맛없.....

180224 남포동돈까스: 부타카츠 앤 야키도리 [내부링크]

부산에 아는 동생 만나러 갔던 부산여행 일정 중, 찾아간 건 아니고 그냥 지나가다가 남포동 모서리에 보이던 돈까스집. 부타카츠 친구는 규카츠, 저는 모짜렐라카츠 주문했어요. 자몽에이드도 하나. 자몽에이드 예상대로 겁나 크네요. ㅋㅋ 규카츠 불은 오래가니까 3,4개씩 익혀 먹어도 괜찮을 듯해요. 돈까스집이라서? 규카츠보단 카츠가 더 나았고요, 쭉쭉 늘어나는 모짜렐라가 나쁘지 않았어요. 친구가 계산해서... 테이블 주문서에는 총 가격밖에 안 적혀 있었네요. \30,800 나왔어요. 가격 대비 만족도는 그냥그냥? 자리는 넉넉하고 깔끔한 편이었어요. 18.02.24.토. w.JSH 윤슬 부산 포스팅 더 보기 180224 부산여행: 기장카페 웨이브온커피180401 부산 광안리맛집 개미집 낚지볶음180415..

180224 부산여행: 기장카페 웨이브온커피 [내부링크]

안녕! 윤슬이에요! 이번에 부산 여행갔을 때에 송정해수욕장 가기 전 들린 카페가 있는데요, 차가 있으니까 다녀올 수 있었지... 기장군카페 웨이브온커피에 다녀왔어요. :) 건물 예쁘고 풍경 좋아서 정말 인기 많은 곳. 보이는 곳이 다 주차장... 설마했는데 이 넓은 주차장이 만차...! 우리차가 마지막으로 들어왔어요;;;; 근처는 다 여기만 오나;; 메뉴판 입구부터 줄 서서 주문 받아요. ㅎ... 음료 하나씩이랑 쇼케이스 디저트도 예뻐보여서 하나 선택. 아메리카노 \5,500 풀문커피 (콜드브루) \7,000 프로마쥬 블랑 \7,500 경치가 정말정말 예쁨. 이때만해도 바람이 찰 때였는데 이제는 가면 따시게 시간보내기 정말 좋을 듯한. ㅜㅜ 갠적으로 1층 야외 쇼파나 실내 계단 자리가 예쁜 듯해요. 그리..

대구 쿨쉐이핑 전후 후기: 스완비만클리닉 [내부링크]

여름다이어트로 이런저런 많은 것들을 생각했지만 역시 시술만큼 편한 건 없다는 생각이에요... 특히 일반 식단조절과 운동으로 빼기힘든 부위들 있잖아요~! 저는 여름 오기 전에 고민되었던 게 팔뚝살... ^^;; ㅜㅜ 민소매 엄청 좋아하는데 자꾸 늘어나고 쳐지는 게 보기 싫단 말이죠 ㅜㅜ 그렇다고 수술은 무서우니 비수술방법인 냉동지방분해 "쿨쉐이핑"을 찾아보았어요. 대구 각산역 근처에 있는 스완클리닉! 엘베타고 6층으로 올라가시면 되어요. 여기 여러 좋은 기기들 넣고 저렴하게 하는 편인데 가까우면 좋겠다 ㅜㅜ 라는 바람. ㅜㅜ 영업시간이 수정안되어 있는 거 같은데, 월요일(?), 수요일 야간까지 해요~! 정확한 시간은 전화해보시면 알 수 있고요, 일단 수욜 야간은 확실하니까 수욜에 시간내 보았어요. ㅋㅋ 접..

180401 부산 광안리맛집 개미집 낚지볶음 [내부링크]

전에 추천받았던 곳인데 카페에서 빵이랑 시리얼 먹고 시간 보내다가 다들 맛있는 거 먹고 싶다고 나와서 간 곳. 메뉴판 낙곱새 7인분 깔끔하게 주문. ㅋㅋ ㄴ 낙지, 곱창, 새우! 4인분 양 무김치, 정구지, 콩나물, 김은 이따 밥 비벼먹을 반찬들. 밥도 인원수 맞게 나옴. 사리 추가할까 했었는데 들어있었네!? 당면하고 떡 있었다. 잘 익혀서 밥 위에 올리고 다른 반찬들도 올려서 잘 비며 먹어주면 끝! 맛있다~! 갠적으로 곱창은 그리 좋아하지 않지만 가장 기본인 낙지볶음 잘되어서 나오는 듯. 양념 맛도 너무 달거나 맵지 않게 균형 잘 잡혀있고 살짝 매콤한 향과 함께 비벼먹기 맛있던. 단점은 배고플 때 오면 익히는 동안 기다려야 한다는 거? ㅎ 이후 배불러서 소화시키자고 노래방 ㄱㄱ. 18.04.01.일. ..

180622 대구마카롱 마카로네상점 [내부링크]

카페투어가 취미인 수경이가 추천해준 대구원탑 마카롱집! "마카로네상점" 오픈시간이 12시인데 평일, 주말 상관없이 1시반이면 거의 마감삘..............ㅎ..... ... 골목 안에 있는데도 인기가 장난이 아니다. 반차 낸 친구에게 부탁~. ㅎ 남은 걸로만 2개씩 사왔다고 한다. 분홍이는 하나뿐이었다고... 보냉백까지 해서 가져왔네. 월, 화는 off고... 마감시간은 무슨 저녁까지 여는 것도 못 봄.... ㅎ... 없어지는 걸 방지해서 오픈 시간 맞춰서 전화로 예약 & 결제하고 오시는 분들도 많다. 크... 당 땡길 때였는데 쌓아놓으니 기분 겁나 좋아짐. 찰떡 인절미 \2,200 인절미 맛있다는 글 보고도 사실 크게 땡기진 않았었는데 먹어보니 쫀맛이다...! 안에 떡도 들었음. 달달한 인절미 ..

180621 더킹임다 국물떡볶이 안지랑점 [내부링크]

갑자기 떡볶이가 땡긴 날. 저녁 시간에 관리샵 예약이라 배고픔을 안고 관리 끝내고 집에 들어가려는데 떡볶이 시켜놨단다. ㅎ 오구오구 떡볶이, 모듬튀김, 주먹밥 골고루 시켰네. 가게 기억하겠다는 노력. ㅋ 오뎅은 좀 맘에 안 들었지만 떡도 쫄깃하고 국물이 너무 맹맹하지도 않고, 이거 아기먹는 아주 순한맛 다음 단계 (2단계?)라는데 그래도 매콤한 편이었다. 튀김은 잘 안 먹지만 독특한 거 있어서 찰칵. :P 주먹밥 간간한 편인데 국물떡볶이 국물이랑 여러 건더기 떠서 같이 먹으니 입안 자극하는게 맛있음. ㅋㅋㅋ 분식은 역시 먹고 싶을 때 먹어주는 게 제맛 :) 18.06.21.목 w. WSH 윤슬

180415 올리브장작: 부산 사상 화덕피자 [내부링크]

올리브장작 부산사상점 (화덕피자) 폿팅 그냥 잡히는 데로 해서 순서 엉망이지만 설빙 전에 간 밥집. 대저 유채꽃 보고 미세먼지 넘 심해서 사진 빨리 찍고 밥 먹으러 이동. YJ가 검색해서 찾은 부산사상맛집. 찾아보니 체인이었네. 생일이 다가오는 MY이 먹고픈걸로~ 2층까지 장작, 다락 분위기. 메뉴판은 넘 많아서 생략. 식전빵. 공갈빵처럼 생겼는데 맛은 난 같이, 피자 반죽 화덕에 부풀인 거인듯한? 쫄깃하고 꿀 찍어 먹으니 달달해서 죄송하지만 추가 시킴... 다들 배고팠어. 라임에이드, 자몽에이드 각 \5,000 시원하고 맛 진하게 괜찮던 빨대 색 여러개면 좋겠다. 꽈뜨로 포르마지오 \18,800 고르곤졸라피자 먹겠다길래 이건 어떻냐구 내가 추천. 치즈 4가지 올라간 건데 여기는 후레쉬모짜렐라, 모짜렐라..

엑셀 독학) MATCH 함수 [내부링크]

엑셀 공부 중 =match 함수 수식 결과 : 셀 범위에서의 "위치"를 알려줌. 몇 번째 셀(같은값/범위)에 속한다는 의미. MATCH(lookup_value, lookup_array, [match_type]) lookup_value = 찾으려는 값 lookup_array = 검색할 셀 범위 match_type = (생략 가능) -1, 0, 1 중에서 하나 1 (기본값) 셀 범위가 오름차순일 때 0 같은 값 찾기 -1 셀 범위가 내림차순일 때 윤슬

180415 부산사상 디저트: 설빙 흑심팥설빙 [내부링크]

부산 유채꽃 보러 대저 갔다가 밥 먹고 후식으로 근처 카페 가려다가 9명 자리가 없길래 넓은 설빙으로. ㅋㅋㅋ 서두가 기네. :P 메뉴판 빙수 먹고픈 사람만 팀 나누고 커피류 마실 사람은 커피 마시고. 난 YJ랑 흑임자빙수 흑심팥설빙 \9,900 팥 안 좋아해서 흑심크림설빙 먹을까 하다가 그냥 요게 더 맛나보여서 요걸로. ㅎ 연유부터 뿌린 YJ. 취향 존중할게. :) 흑임자 경단 쫄깃하게 일행들이랑 하나씩 먹고 기대만큼은 아니지만 고소하게 맛있던. 역시 설빙은 우유얼음 안에 숨겨진 또 하나의 층. 속에 긁어 먹는게 젤 고소하게 맛났음. 참고로 다른 팀이 먹은 그린티초코설빙 (\9,500) 뺏어 먹어봄. 이거보단 흑임자가 맛있더라...... (녹빙은 아이스크림이 젤 나아) 18.04.15.일. w. KY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