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trend의 등록된 링크

 abctren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56건입니다.

가볍고 빠른 인터넷 속도측정 사이트 speedtest.net [내부링크]

가볍고 빠른 인터넷 속도측정 사이트 speedtest.net 벤치비나 소프트웨어진흥원, KT속도측정 등은 회원가입이나 기타 엑티브엑스나 플러그인을 설치하라고 나와서 가끔은 짜증날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추천하는 사이트는 인터넷 속도 측정 사이트로 유명한 우클라(Ookla)의 '스피드테스트닷넷(speedtest.net)'이 HTML5를 지원해서 가볍고 빠른 속도측정이 가능해졌습니다. 플래시가 설치되지 않은 컴퓨터라도 사이트를 접속하는 것만으로 모든 준비가 완료되며, 테스트 시작 버튼을 누르는 즉시 다운로드와 업로드 속도, 지연 시간(ping)를 측정합니다. 베타 테스트 형식으로 HTML5 기반의 속도 측정 서비스를 미리 선보이는 것이라고 하는데, 필요한 경우 기존의 플래시 기반 서비스도 그대로 이용할 수 있..

크롬 브라우저에서 캐시 끄기 [단축키 F12] [내부링크]

크롬 브라우저에서 캐시 끄기 [단축키 F12] 웹제작이나 홈페이지 만들때 크롬 브라우저에서 캐시 끄기 [단축키 F12 이 방법은 개발자모드이 창이 켜져 있는 경우에만 적용 됩니다. 먼저 단축키를 눌러 개발자창을 열어줍니다. 1. (윈도우 : F12 / 맥 : Alt + Cmd + i) 2. 상단 탭 중 Network 탭으로 들어갑니다.F12] 3. "Disable cache" 체크박스를 활성화하면 끝. 이후에는 F12를 누른상태에서 홈페이지나 제작시 변경사항 체크하시면 됩니다.

재백 스마트재난속보시스템 화재속보기 제품소개 [내부링크]

재백 스마트재난속보시스템 화재속보기 제품소개 홈페이지 바로가기

어도비 cs6 마스터 콜렉션 keygen 다운로드 [내부링크]

어도비 cs6 마스터 콜렉션 keygen 다운로드 트라이얼이나 만료된 경우 dll 파일을 복사해 넣으면 됨. 작업시에는 잠간 인터넷을 끊고 하시는게 현명합니다. x86(32비트) 는 프로그램 폴더 x86 폴더 안에 있는 amtlib.dll 를 복사해서 C:\Program Files (x86)\Adobe\Adobe Photoshop CS6 x64(64비트) 는 프로그램 폴더 x64 폴더 안에 있는 amtlib.dll 를 복사해서 C:\Program Files\Adobe\Adobe Photoshop CS6 (64 Bit)에 덮어쓰기하시면되며,확실한 처리를 위해서는 윈도우 host 파일에서 업데이트를 disable 해주시는것도 권장해드립니다.파일은 첨부해드리며 window에서는 keygen파일은 바이러스로 인..

온골시스템으로 누구나 건강해질 수 있는 체온과 온골관리법 [내부링크]

온골시스템으로 누구나 건강해질 수 있는 체온과 온골관리법 의학의 아버지라 불리는 히포크라테스(460-370 B.C.)는 열로 고치지 못하는 질환은 치유될 수 없다고 주장하였으며, 실제로 열을 이용해 유방암 환자를 치료하였다. 그의 의술은 불을 최고의 가치로 여기는 고대 그리스 철학에 기초를 두고 있다. 이러한 열치료는 식이 및 운동 요법, 약물요법, 수술 등 어떠한 치료에도 듣지 않을 때 권장되었다. 약물이 치료할 수 없는 것은 수술이 할 것이며, 수술로 안 되는 것은 불이 할 것이다(히포크라테스). 나에게 열을 발생시킬 힘이 있다면 모든 병을 치료할 수 있다(파르메니데스 540-470 B.C.)고 하였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은 온열의 개념으로 피부만을 뜨겁게 하거나 족욕의 범주에서 못벗어나고 있었습니다...

pixtastock 이미지&일러스트 50컷 무료 체험판 [내부링크]

pixtastock 이미지&일러스트 50컷 무료 체험판 pixtastock 에서 무료체험하고 있으며 고해상도 이미지가 필요하신 분들에게 좋은 서비스가 될듯합니다. pixabay나 무료이미지도 좋기는한데 동양적 이미지가 부족하고 주로 풍경이나 도구위주의 사용이라면 한국적 정서에 적합한 서비스인듯합니다. 유토이미지도 좋고 이미지도 퀄리티로 서비스하는 부분은 좋은 접근인듯합니다. http://bit.ly/pixtastock2019

구글 상위랭킹을 위한 프로그레시브 웹 앱 (web app) PWA 란? [내부링크]

구글 상위랭킹을 위한 프로그레시브 웹 앱 (web app) 이란 ‘프로그레시브 웹 앱스(Progressive Web Apps. PWA)’는 구글 크롬 엔지니어 알렉스 러셀이 2015년에 고안한 개념으로 앱 수준과 같은 사용자 경험을 웹에서 제공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앱처럼 보이지만 웹에서 모든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기존의 웹앱과 AMP를 합쳐놓으거라 보시면 됩니다. 이것은 사용자가 브라우저 탭을 맨 처음 방문할 때부터 유용하며, 설치(웹이기에)가 필요 없습니다. 시간의 흐름에 따라 사용자가 앱과의 관계를 점진적으로 쌓아갈수록 성능이 더욱 강력해집니다. Progressive Web Apps 가이드문서 동영상 프로그레시브 — 점진적인 개선을 통해 작성되므로, 어떤 브라우저를 선택하든 상관없이 모든 사용자에게 ..

워드프레스(wordpress) 해킹 된 리디렉션(링크강제변경), 악성코드 검색 및 삭제 방법 [내부링크]

WordPress 해킹 된 리디렉션, 검색 및 삭제 방법 작년엔 괜찮더니 2019년 들어 요즘 워드프레스 만든 사이트들이 대규모로 악성코드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해외에서도 평균 웹사이트의 방어력을 강화하더라도 매일 약 3 만 개의 웹사이트가 해킹 당합니다. 따라서 평상시에 백업을 생활하하고 보안에 대한 인식을 먼저 생각해야할듯합니다. 상대적으로 그누보드나 XE는 지금까지 그런 경우 거의 없었지만 워드프레스는 테마와 플러그인의 형태를 따라서 JS코드를 삽입하는 형태로 파일변조가 일어나기때문에 스캔을 해도 완벽하게 되지는 않습니다. 결국 해킹의 목적자체는 트래픽인데요. 웹사이트가 해킹 당했을 경우 공격자가 웹사이트를 피싱 또는 악성코드 웹사이트로 리디렉션하는 악성코드를 삽입하여 트래픽을 잡을 수있는 기회가 ..

문운석의 온골힐링센터 건강을 위한 5가지 시크릿 처방전 [내부링크]

인체가 원하는 가장 우선적인 기준!! 바로 체온(體溫)이다. 문운석의 온골힐링센터 온골시스템은 공기 물 소금 수맥의 환경요소를 통해 누구나 쉽고 빠르게 일상생활 속에서 면역을 좋아지게 할 수 있도록 집대성된 인류건강의 최고의 힐링방법. 100세 건강은 면역 습관이 좌우한다. 문운석의 온골힐링센터!! 인류건강의 비밀을 생활과 선조들의 지혜인 면역에서 찾다. 누구나 건강한 면역력을 타고나지만 이를 평소 어떻게 관리했느냐에 따라 결과는 크게 달라진다. 이 사소한 차이가 큰 병을 불러일으키거나 결국 목숨을 앗아갈 수도 있다. 평소 특별한 이유 없이 몸이 자주 아프다면 또는 오랫동안 약물 치료를 하며 만성 질환을 앓고 있다면 지금부터라도 면역력을 키워야 한다. 질병에 걸리는 진짜 이유는 따로 있다. 100세 건강..

윈도우 다운로드 첨부 파일열기 에러 - 파일열기 보안경고 게시자를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해결법 [내부링크]

윈도우 다운로드 첨부 파일열기 에러 - 파일열기 보안경고 게시자를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해결법파일열기 보안경고 없애기파일열기 보안경고 해제윈도우10 보안경고보안경고 창 삭제윈10 보안경고응용 프로그램 설치 보안 경고 익스플로어나 크롬등 브라우저에서 응용프로그램이나 파일을 다운로드 후 설치나 실행시 뜨는 파일열기 보안경고 메시지로 실행이 안될때 해결법입니다. Win키+R키gpedit.msc 엔터 좌측메뉴에서 로컬 컴퓨터 정책 첨부파일 관리자 클릭 보통 위험 수준 파일 형식의 포함 목록 더블클릭 사용을 누르시고 옵션부분에 .exe;.com;.doc;.xls;.asp; 입력(복사)하신 후에 확인을 누르시면 재부팅없이 적용가능합니다. 이렇게만 하셔도 응용프로그램 설치나 실행이 바로 가능합니다. 기타 안되시는 분들..

2019 경기도 FTA활용 아세안 시장개척단 참가기업 모집 [내부링크]

2019 경기도 FTA활용 아세안 시장개척단 참가기업 모집(*(FTA)원산지인증수출자 취득기업만 해당) 2019년도 4차 2019-03-20 18:00 - 2019-04-26 16:00 기업 경기FTA센터 온라인 경기도 전체 지역 수출 http://www.ggfta.or.kr 시장개척단/FTA/아세안/태국/미얀마/경기도 2019 경기도 FTA활용 아세안 시장개척단 모집공고.pdf [0 KB] 2019 경기도 FTA활용 아세안 시장개척단 시장성평가자료.xls [0 KB] FTA활용지원팀 이우생(031-8064-1384) 『2019 경기도 FTA활용 아세안 시장개척단』참가업체 모집 『2019 경기도 FTA활용 아세안 시장개척단』참가업체 모집 경기도와 경기중소기업연합회(경기지역FTA활용지원센터)는 도내 기업의..

아주쉬운 유투브 영상제작 프로그램 필모라(Filmora) 유투브 동영상 자막넣기 [내부링크]

아주쉬운 유투브 영상제작 프로그램 필모라(Filmora) 유투브 동영상 자막넣기 Wondershare Filmora9 자막을 비디오에 추가하는 방법 요즘은 대중교통을 이용하면서도 유투브영상을 많이 시청하기 때문에 자막은 영상제작에 있어 필수가 되었는데요. 자막을 넣어주면 콘텐츠를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소셜 미디어 사용자의 85 % 는 소셜 피드를 통해 스크롤 할 때 소셜 미디어에서 동영상 소리를 끄기 때문에 내용을 돋보이게하려는 경우 자막을 훨씬 더 중요하게 만듭니다. 비디오에 자막을 추가하고 편집하는 방법 다운로드 한 자막을 비디오에 추가하는 방법 추가 읽기 : 자막이란 무엇입니까? 하드 서브 또는 소프트 서브타이틀 비디오에 자막을 추가하고 편집하는 방법 자신의 언어로 된 자막을 비디오에 ..

뼈 건강에 좋은 베스트 식품 4가지 [내부링크]

건강의 화두로 뼈의 건강이 대두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뼈에 좋은 뼈 건강에 좋은 식품을 알려드리겠습니다 ^ㅡ^ 오렌지 오렌지에는 비타민C가 풍부한데 비타민C는 콜라겐의 구성요소라 뼈 형성에 효과가 있어 오렌지는 뼈 형성에 좋은 식품입니다. 그리하여 비타민C 보조제를 섭취하는것도 좋습니다. 견과류 마그네슘도 뼈 형성에 좋은 성분으로 마그네슘을 꾸준히 섭취한 사람은 뼈 골밀도가 높은 연구결과가 있습니다. 견과류는 마그네슘을 포함하여 뼈에 긍정적 영향을 줍니다. 바나나 바나나에는 칼륨과 비타민K를 함유하고 있는데 칼륨은 골밀도를 증가시키고 비타민K는 골 소실을 늦추며 골절치료에도 좋습니다. 자몽 (grapefruit) 콜라겐은 각종 미네랄을 저장하는 골 기질의 90%를 차지하는데 이러한 콜라겐 형성에 필요한것..

해외 호스팅 사이트그라운드 (Siteground) 환불정책 주의사항 [내부링크]

해외 호스팅 사이트그라운드(Siteground) 환불정책 주의사항 의외로 많이 사용하고 추천도 많아서 C패널을 사용하려는 목적으로 이벤트할때 gogeek 플랜을 사용하다가 너무 느리고 불안정해서 환불을 신청해보았습니다. 최적화도 잘안되고해서 플러그인도 다른거로 다 테스트했는데 기존의 a2나 별차이를 못느끼겠어서 환불을 하려고 서비스를 중지한순간!!실수한겁니다. 환불정책에는 30일이내에 환불안내는 나와있지만 1년 결제를 사용하다가 2달지나고 3달차 도저히 아닌거같아 서비스를 중지하고 환불하려고했더니 돌려줄돈이 없다고 고객센터안내를 받았네요. 환불이 아니라 중지가 되버립니다. 몇번의 문의를 통해서 남은기간에 대한 환불을 요청했지만 자기들은 그렇다고만하고 정책상 환불해줄 돈이 없다고만 합니다.(좀 황당!!) ..

많이 쓰는 윈도 10 단축키 모음 [내부링크]

많이 쓰는 윈도 10 단축키 모음 윈도 10에서 가장 눈에 띄는 신기능이 현재 데스크톱에 열려있는 모은 앱을 한눈에 살펴보는 테스크 바(Task bar)와 새로운 데스크톱을 만들어서 여러 대의 모니터를 쓰는 듯한 효과를 주는 ‘가상 데스크톱’입니다. 일일이 마우스를 대지않고 단축키로 사용하시면 편하고 빠른 작업처리가 가능합니다. 가상 데스크을 써서 업무용 데스크톱, 엔터테인먼트용 데스크톱을 만들어 두면 한 화면에 여러 개의 창을 띄우는 복잡함을 피하면서 원하는 작업을 번갈아가며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단축키를 쓰면 테스크 바와 가상 데스크톱을 빠르게 생성, 이동, 닫을 수 있습니다. : 윈도 10의 테스크 바(Task bar)를 연다. : 가상 데스크톱(Virture Desktop)을 하나 만든..

컴퓨터 튜닝을 위한 프리모캐시(PrimoCache) 사용시 알아두면 좋은 내용 [내부링크]

컴퓨터 튜닝을 위한 프리모캐시(PrimoCache) 사용시 알아두면 좋은 내용 프리모캐시를 사용할때 토랜트를 사용한다면 가급적 Read only 로 해야합니다. Write mode 를 사용하게 된다면 ssd 의 읽기 한계를 넘겨버리며 병목 현상이 장난 아니게 생겨버립니다. Block size 의 경우 큰 파일을 주로 다룬다면 512KB 도 좋지만, 보편적으로는 64KB 가 가장 무난합니다. Defer-Write 옵션은 켜두는 편이 좋지만 Write Mode 를 Native가 아닌 다른 것으로 선택했을 때 약간 병목이 생깁니다. 그 아래 Free Cache on Written 이나 Flush on Sleep 은 디폴트로 사용. HDD 에 걸 때 RAM 을 같이 걸어두는 것도 좋긴 한데, SSD 만으로도 만..

토렌트 uTorrent 속도 향상 & 튜닝 디스크 과부하 (CPU점유율) 주의사항 [내부링크]

토렌트 uTorrent 속도 향상 & 튜닝 디스크 과부하 (CPU점유율) 주의사항토렌트를 사용하다 보면 CPU가 100% 되면서 디스크 과부하를 일으키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때 저장된 파일을 불러 들이거나 다른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경우 순간 멈춤 현상이나 버벅임 일어나며, 파일전송이나 기타 작업에 영향을 미치며 디스크 수명을 축소하는 원인이 됩니다. 토렌트로 파일을 다운받는 것도 좋지만 컴퓨터를 망가뜨리지 않기 위해서는 반드시 문제를 해야합니다. 토렌트 사용 중에 과부하를 일으키지 않도록 설정을 변경해야 하는 여러 옵션들로 설정해놓으시는게 좋습니다. 특히나 프리모나 램디스크를 사용하시는 분들께서는 토렌토로 인해서 지나치게 다운로드 성능중심의 설정으로 인해 급격하게 디스크캐쉬를 잡아먹거나 램이나 디스크의..

워드프레스 REQUEST_URI 에러 해결법 [내부링크]

Use of undefined constant REQUEST_URI - assumed 'REQUEST_URI' in /www/docs/wordpress/wp-content/themes/twentyfifteen/functions.php on line 73워드프레스 PHP버전에 따라 출력되는 에러유형으로$path = $_SERVER['HTTP_HOST'] . $_SERVER['REQUEST_URI'];REQUEST_URI 앞뒤에 '' 를 붙여주면 해결됨.

윈도우10 성능최적화를 위한 전원관리 옵션 최적화방법 [내부링크]

윈도우10 성능최적화를 위한 전원관리 옵션 최적화방법최고의 성능(Ultimate Performance) 전원 옵션은 원래 윈도 10 워크 스테이션용 전원 옵션으로 알려져 있고 RS4에서 사용가능할 것이라는 이야기가 있었는데 이 전원 옵션은 극한의 낮은 레이턴시를 필요로 하는 경우에 활성화해서 사용할 수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일단 윈도 10 RS4(1803) 버전에서 사용 가능한 방법은 간단. 관리자 권한으로 시작-실행-CMD 열고 뜨는 창에 다음을 입력하면 된다: 1powercfg -duplicatescheme e9a42b02-d5df-448d-aa00-03f14749eb61cs 입력 후 엔터(복사 붙여넣기 가능)를 치면 전원 관리 설정에 최고의 성능 옵션이 활성화되고 전원 옵션(윈도 키 + X > ..

2019 한국기계전(10. 22 ~ 25 / KINTEX) 참가업체 모집공고 [내부링크]

2019 한국기계전(10. 22 ~ 25 / KINTEX) 참가업체 모집공고 2월 28일까지 출품료 20% 할인혜택 받으세요!! 참가 대상업체- 기계류, 부품ㆍ소재 및 관련기기를 제조/판매하는 기업 - 발전ㆍ플랜트 및 기자재를 생산하는 건설사 및 EPC 업체 - 신재생에너지, 환경설비를 제조하는 기업 - 기계류 및 관련기기에 적용되는 서비스(용역)를 제공하는 기업 - 국내에 기계류를 유통/판매하는 해외기업의 국내법인, 대리점 - 해외 기계류를 국내에 소개/보급하는 수출입상사 - 국내외 기계산업 관련 정부기관, 협회 및 단체 등 유관기관 - 기계기술을 소개/보급하는 국내외 연구기관 참가업체 지원사항- 해외 주요 거래처 및 수요처 등 바이어 초청비(편도 항공료 및 3박 숙박비) - Win Win 마케팅 프로..

구글 크롬 캐시사용 안함 설정 방법 [내부링크]

구글 크롬 캐시사용 안함 설정 방법Temporarily Disable Caching For A Specific Website 브라우저는 웹 사이트를 더 빨리로드 할 수 있도록 콘텐츠를 캐시합니다. 캐시는 이미지 및 CSS와 같은 웹 페이지 요소를 로컬 저장소에 저장하여 다음에 방문 할 때 페이지가 더 빨리로드되도록합니다. 브라우저는 자주 업데이트하지 않는 콘텐츠에 대해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간단한 해결책은 웹 사이트에서 Shift + F5를 누르면 브라우저가 캐시를 무시하고 페이지를 다시로드합니다. 또한 캐시를 새로 고칩니다. 그러나 브라우저에서 확장 세션 동안 캐시에서 웹 페이지 또는 도메인을 저장 및로드하지 못하도록하려는 경우 브라우저의 개발자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크롬은 기본적으로 캐시가 설정..

포스팅을 이쁘게!! 글쓰기할때 소스코드 처럼 보여주기 간단한 삽입 방법 - Colorscripter 사용법 [내부링크]

포스팅을 이쁘게!! 글쓰기할때 소스코드 처럼 보여주기 간단한 삽입 방법 - Colorscripter 사용법 소스코드를 업로드 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컬러 스크립터를 이용하는 것 입니다. 컬러스크립터는 Java, JavaScript, JSP, Python, Ruby, SQL, Swift, Visual Basic, Action Script, ASP, C, C#, CSS, HaXe, HTML, Objective C, Perl, PHP 등의 언어를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다양한 언어를 하이라이트하여 소스코드를 더 보기좋게 블로그등에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사용방법은 https://colorscripter.com/ 원하는 언어를 선택한 뒤 코드를 붙여넣고 우측아래에 있는 클립보드로 복사를 클릭해서 원하는 곳에 붙..

워드프레스 고유주소(Permalink) 한글 깨짐 현상 해결법 [내부링크]

워드프레스 고유주소(Permalink) 한글 깨짐 현상 해결법 서버 인코딩(ServerEncoding) 설정을 UTF-8로 설정하고 클라이언트 인코딩(ClientEncoding)을 EUC-KR로 지정하면 해결할 수 있습니다.다음과 같은 코드는 .htaccess 파일에 추가하면됩니다. 1234ServerEncoding UTF-8ClientEncoding EUC-KRcs

전세계 웹사이트 백업 사이트로 히스토리를 검색 [내부링크]

전세계 웹사이트 백업 사이트로 히스토리를 검색 https://web.archive.org 전계계웹사이트 백업사이트 바로가기 웨이백(뒤로돌리다는뜻)의 사이트에서는 1996년부터 2개월 간격으로 인터넷역사와 함께하듯 전세계 웹사이트를 로봇이 자동으로 돌아다니며 어마어마한 양을 수집하고 백업을 해놓고 날짜별로 검색이 가능하므로 혹시나 없어진 사이트나 특정 사이트의 디자인 변경사를 검색할때 유용하게 활용가능합니다.

초격차, 삼성전자 권오현 회장의 초격차 경영 전략 [내부링크]

초격차, 삼성전자 권오현 회장의 초격차 경영 전략 최근 10여 년간 탁월한 리더십으로 삼성전자를 이끈 실질적 수장 권오현 회장의 조직 경영 비결! 저자 권오현은 1985년 미국 삼성반도체연구소 연구원으로 처음 삼성에 입사해 삼성전자 회장 자리까지 오른 신화적 인물이다. 이 책은 삼성전자의 초격차 전략, 권오현 회장이 조직의 시스템을 만들고 진두지휘하면서 발휘한 리더십의 진면목을 명쾌하게 보여준다. 『초격차』는 리더, 조직, 전략, 인재라는 4가지 핵심 키워드를 기본으로 기술은 물론 조직, 시스템, 공정, 인재 배치, 문화에 이르기까지 모든 부문에서 그 누구도 넘볼 수 없는 ‘격(格, level)’을 높이는 최고의 전략들을 밝힌다. 불가능한 것을 가능하게 만드는 집념, 한계를 뛰어넘어 누구도 넘볼 수 없는..

utorrent 토렌트 최적화 속도향상 기본 설정법 [내부링크]

utorrent 토렌트 최적화 속도향상 기본 설정법 일반토렌트를 쓰다보면 속도도 느리고 다운받다가 끊기고 광고도 뜨고 SSD쓰는데 수명이 줄어드는경우가 있습니다.또한 욕심부려 숫자를 임의로 높게 잡는 경우 렉이 걸리거나 시스템 리소스를 엄청 잡아먹어 비효율적이 됩니다. 그걸 막기위해 토렌트 설정에서 옵션들을 설정해주시면됩니다. 토렌트는 기본적으로 P2P방식의 공유 프로그램으로 UDP 프로토콜을 사용합니다. | |UDP는 단순하고 빠른 프로토콜이라 여러 호스트(seed)에게 데이터를 빠른 속도로 받게 되면 네트워크에 영향을 주게 됩니다. 그리고 파일을 일정한 사이즈로 쪼개서 전달하는 구조로 데이터를 받는 입장에서 다시 쪼갠 파일을 합칠때 디스크의 IO가 엄청나게 발생을 하게 됩니다. Seed를 너무 많이 ..

카드뉴스 사례 - 피부성형 맴버쉽 시너지메이커 [내부링크]

카드뉴스 사례 - 피부성형 맴버쉽 시너지메이커

카드뉴스 사례 - 치과맴버쉽 시너지메이커 [내부링크]

소셜 카드뉴스 사례 - 치과맴버쉽 페이스북용 시너지메이커

워드프레스 HTTP ERROR 500 해결법 [내부링크]

워드프레스 HTTP ERROR 500 해결법 http error 500 뿐만아니라 설치시 옵션이나 캐쉬,CDN,환경등에 따라 경우의 수가 너무나 많은 것이 워드프레스 최적화이기 때문에조합을 잘 맞춰볼 필요가 있겠습니다. 아래 조합만 잘해도 5초이내도 뉴스테마도 워드프레스 최적화 진입가능합니다. 워드프레스는 좋기는 한데 용량 너무쉽게 1G 넘어가는 용량의 압박이 있는듯합니다. 그누보드는 몇년을 써도 300M인데 워드프레스는 테마와 플러그인 몇개깔고 샘플조금 깔고 추가 최적화하면 800M 미디어파일 강제로 0주고, smush pro로 이미지도 최적화하고 최근에는 webP로도 해보고 결국 용량이 급격히 늘어가는것을 줄이는건 포기 그냥 그런가하고 쓰는게 좋겠습니다. http error 500 증상에 대한 원인은..

웹디자인 소셜광고, 카드뉴스용 무료 디자인소스 사이트 정리 [내부링크]

웹디자인 소셜광고, 카드뉴스용 무료 디자인소스 사이트 정리 01 프리픽 (freepik) www.freepik.com 무료 일러스트 소스, 포토샵 PSD, 벡터, 아이콘,브로셔 등등 스톡이미지를 제공하는 사이트로 정말로 많은 자료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일러스트 자료가 고퀄이 많아서 인쇄용 및 벡터용으로 작업할때 유용합니다. #무료일러스트소스 #무료일러스트 #일러스트자료 02 픽사베이(pixabay) http://www.pixabay.com/ 몇년전 카카오스토리 꾸밀때 때문에 많이 알려진 픽사베이로 국내 저작권 해결로 유명하게 활용된 사이트입니다. 고맙고 감사한사이트입니다. #픽사베이 #무료디자인 #무료이미지 03 소스트리 http://sourcetree.kr/ 블로그 서핑중 참고하게된 국내 무료디자인 소..

2019 한국기계전(2019. 10. 22 ~ 25 / KINTEX) 참가업체 모집!! 조기할인 30%(~12/31까지)!! [내부링크]

2019 한국기계전(2019. 10. 22 ~ 25 / KINTEX) 참가업체 모집!! 조기할인 30%(~12/31까지)!! 2019 한국기계전 조기할인 혜택 받으세요!!

시빌라핫도그 창업지원센터 [내부링크]

시빌라핫도그 창업지원센터유럽최고의 핫도그브랜드인 유명한 시빌라핫도그가 국내창업트랜드에 맞게 최적의조건을 만들어 샵인샵매장 전국 창업지원센터에서 무료로 창업지원해드립니다. 시빌라 핫도그장비 및 핫도그모듈 선착순 200분 파격 핫도그 굽는 기계모듈 무상지원!!프리미엄급 핫도그. 신개념의 샵인샵컨셉무료창업이나 샵인샵 무료지원 신청하시고자 하시는 분께서는 무료창업지원센터 010-3959-6598로 연락주세요!!유동인구가 많은 곳에서 특히나 회전율이나 구매율이 높아 단기간내 수익을 창출하실 수 있습니다.다른 프랜차이즈처럼 기계값이나 가맹비없이 본사에서 기계를 무료 지원하므로 핫도그 재료만 가지고 바로 구워서 두번째 높은 매출의 수익모델을 수립하실 수 있습니다. 빠른 샵인샵 운영과 비용부담없는 고수익아이템입니다. ..

외국인 결제 통합솔루션 전문기업 페이로 서비스 특징 [내부링크]

외국인 결제 통합솔루션 전문기업 페이로 서비스 특징 외국인결제 통합솔루션 페이로 https://payro.co.kr

외국인 결제 통합솔루션 전문기업 (주)페이로 홈페이지 [내부링크]

외국인 결제 통합솔루션 전문기업 (주)페이로 홈페이지 알리페이,위챗페이,자국통화결제(DCC)등 외국인 결제관련 통합솔루션을 제공하는 (주)페이로의 올인원 서비스입니다. 가장 빠른 신청과 사용이 가능하도록 1:1 매니저 시스템으로 돌아간다고합니다. 외국인이 자주 방문하시는 매장이나 화장품가게, 호텔 등에서 꼭 필요한 서비스입니다. 외국인결제 통합솔루션 페이로 https://payro.co.kr

[온골요법] 체온을 올려 면역력을 높일 수 있는 마지막 방법은? [내부링크]

체온을 올려 면역력을 높일 수 있는 마지막 방법은? 현대인들은 냉장고의 보급으로 찬 물, 찬 술, 찬 음식을 먹고, 찬 에어컨 바람을 맞아 몸이 차갑게 되었다. 이러한 찬 생활로 혈관이 수축되고, 지방이 굳어 혈액순환이 방해받는 일이 늘어나게 되었다. 당연히 혈액순환 장애가 주원인인 고혈압, 당뇨, 중풍, 관절염, 불면증, 두통, 치매, 암같은 성인병(생활습관병)이 급속하게 늘어났다. 예를들어 지방성분인 버터는 냉장고에 넣으면 딱딱하게 굳고, 뜨거운 프라이팬에 놓으면 물이 된다. 마찬가지로 몸이 찬 사람이 고기를 먹으면 지방성분 일부가 굳어서 혈액순환을 방해하는 것이다. 몸이 뜨거운 사람일지라도 계속 찬 음식, 찬 술, 찬 물을 먹고 마시면 혈액순환의 방해를 받아 성인병에 걸리고 만다. 아니, 대..

항상 1등을 하기위한 CEO들을 위한 비즈니스 성장 단계에 많이 활용하는 전략 ‘란체스터전략’ [내부링크]

항상 1등을 하기위한 CEO들을 위한 비즈니스 성장 단계에 많이 활용하는 전략 ‘란체스터전략’ 광고전략, 홍보전략, 마케팅전략 등과 같이 기업활동에 자주 사용하는 전략(Strategy)이라는 말은 원래 전쟁용어입니다. 요즘 기업경영의 현장은 포탄이 쏟아지는 전쟁터보다 경쟁이 치열해졌고 경쟁에서 이기지 못한 기업은 전투에서 패한 군인처럼 살아남을 수 없게 됐습니다. 기업경영에서 전쟁이론인 병법(兵法)을 많이 사용하는 것도 이 때문이죠.기업경영에 자주 등장하는 병법으로 동양에 손자병법이 있다면 서양에는 란체스터 전략이 있습니다.영국의 과학자 프레드릭 란체스터(Frederic Lanchester, 1868~1949)가 이론화한 란체스터 전략의 핵심은 초기 전력이 조금이라도 우세한 쪽이 결과적으로압도적인우세를보..

미국 블랙프라이 데이 2018년 11월 23일을 준비하세요 [내부링크]

미국 블랙프라이 데이 2018년 11월 23일을 준비하세요 블랙프라이데이는 미국의 추수감사절이 끝난 금요일을 지칭합니다.올해 2018년 블랙프라이데이는 11월 23이며, 미국에서 시작되어 연말에 엄청난 세일을 하는 쇼핑 시즌입니다.프리세일은 이전 일주일정도 준비하시면 되며, 오프라인은 주로 TV, 가전, 패션의류등 주류를 이루겠지만온라인 프로그램이나 마케팅프로그램도 전체적으로 어마어마한 할인율을 제공하는 기간입니다. 미리 사이트를 북마크해놓고 팝창뜨면 바로 들어가시는게 현명합니다. 참고로 해외구매는 2018년 11월 23일 일주일전 블랙프라이데이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배송대행지에 가입을 하고 개인고유통관부호를 발급받아야 합니다.또한 캐시백 사이트를 경유하는 경우라면 일정부분에 대해서만 캐시백이 되는 부분도..

온골요법 온열요법 활용하는 방법 [문운석의온골요법] [내부링크]

온골요법 온열요법 활용하는 방법 [문운석의온골요법] 체온 높이는 온골&온열요법, 항암치료 효과도 높인다,몸 따뜻해지면 면역 세포 항암치료 후 열 쬐면 효과 7배 ,찜질로 만성 소화기 증상 개선. 우리 몸의 온도가 1C 올라가면 체내의 3000여 가지 효소의 활동이 40% 증가합니다. 체내 효소는 우리몸이 생명활동을 위한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며, 효소가 없이는 어떠한 생명활동도 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체온을 상승시켜 효소를 활성화 시키면, 우리몸은 면역력이 증가하여, 생명활동이 왕성해져 암과같은 유해세포와 병균들을 제거합니다 온을 높여 신체를 건강하게 만든다는 온열&온골요법. 이 요법을 효과가 검증되지 않은 민간요법 정도로 여기는 사람이 많지만 찜질, 뜸, 온욕 등은 전 세계적으로 효과를 인정받은 보..

온골요법 혈액순환과 면역력을 위해서 꼭 필요한 필수 관리법입니다. [내부링크]

온골요법 혈액순환과 면역력을 위해서 꼭 필요한 필수 관리법입니다. 1. 체내 냉증은 만병의 근원이다 심장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손발이 차고, 심장에서 가까운 부분은 따뜻한 상태가 지속되면 냉증을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 기온이 낮아져서 손발이 차갑다면 따뜻한 물에 담그거나, 양말이나 장갑을 착용하면 따뜻해지지만 그렇게 하여도 계속 차갑다면 당신은 냉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몸이 차가워지면 혈관이 수축하고 자율신경 균형이 깨져버려 교감신경 작동이 활발하여지게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교감신경 작동이 활발하여지게 되면 체내 염증을 촉진시킨다고 합니다 냉증은 항상 교감신경이 더 우위를 차지한 상태가 지속되고 이로 인해 혈액순환이 나빠지면서 영양분이나 효소를 세포 안으로 공급할 수 없어서 신체 면역력이 떨어지는..

PR Dofollow Backlink Builder 사이트 무료 Backlink Generator Tools - 백링크 무료 사이트 [내부링크]

PR Dofollow Backlink Builder 백링크 무료 사이트 Backlink Generator Tools 백링크(Backlink)는 페이지 순위 및 인기도 측면에서 매우 중요하며 성공적인 웹 사이트의 필수적인 요소가 되었습니다. 백링크 는 검색 엔진 최적화 (SEO)에 필수적입니다. 백링크의 결과로 다른 사이트에 대한 백 링크를 지원하는 웹 사이트의 중요성과 인식을 측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것이 바로 많은 양의 블로거가 고품질의 백 링크를 원한는 가장 큰 이유입니다. 검색 엔진은 온라인상의 사이트를 평가하기 위해 다양한 평범한 기준을 사용하며 목록에서 백링크가 점수가 가장 높습니다. 백링크(Backlink)는 키워드와 따라서 다시 연결된 웹 사이트의 내용에 따라 분류 된 검색 엔진에 의해 ..

전국 사회복지관 엑셀(excel) 주소록 459개 모음 [내부링크]

전국 사회복지관 엑셀(excel) 459개 주소록 모음 전국 사회복지관 현황자료 엑셀주소록 (노인복지관, 장애인복지관 제외) 잘활용하세요 출 처 : 한국사회복지관협회 홈페이지

온골요법 연구소 홈페이지 boneheat.com [내부링크]

문운석의 온골요법 연구소 홈페이지 boneheat.com 문운석의 온골요법 연구소 http://bit.ly/온골요법바로가기

오늘을 살아가는데 현실적인 말말말1 [내부링크]

오늘을 살아가는데 현실적인 말말말1 1) 독서한다고 힐링이 되는거 아니야 그냥 글만 열심히 읽는 것 뿐이다. 2) 독서한다고 마음이 편해지는게 아니야 오히려 내 마음이 어지럽기만 하다. 3) 책 선물 해주지마 상대방은 그 책 절대 안본다. 4) 연예인들에게 해주는 선물과 편지 연예인들은 받으면서 웃어주고 고마워하지 하지만 실제로는 고마워할 줄 모른다. 5) 술, 담배에 쳐들이는 돈 그 돈으로 저금하면 비상금 쓸 수 있어. 6) 위기가 닥쳐오면 그냥 도망쳐라. 7) 할 일을 내일로 미룬다고 해서 인생 망하는거 아니다. 8) 나를 욕하든, 부모 욕하든. 둘 다 용서 못해. 9) 내가 나서봤자 되는 일은 없어. 10) 잘해줘봤자 다 소용없어. 그 때 뿐이야 11) 빛과 그림자의 차이점 부지런함의 차이. 12)..

[문운석의온골요법] 한자 속에 숨어있는 선조들의 건강비결 "몸과 관련된 한자 속에서 뼈를 따뜻하게 하는 건강비법" [내부링크]

[문운석의온골요법] 고유의 한자 속에 숨어있는 선조들의 건강비결 "몸과 관련된 한자 속에서 뼈를 따뜻하게 하는 건강비법" 우리는 몸을 따뜻하게 해야 한다는 것만 알고 있었습니다. 누구도 뼈를 따뜻하게 해야 한다는 말은 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한자를 살펴보면 뼈를 따뜻하게 하라는 뜻과 건강의 의미를 유추해볼 수 있습니다. 먼저 우리 몸을 이루고 있는 뼈를 뜻하는 뼈 골(骨)자입니다. 이 글자는 어두운 달밤에 덮어놓고 또 덮어놓은 모양입니다. 그리고 달 월(月)자도 고기 육(肉)의 약자로 감추어져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뼈는 그저 우리 몸의 철근이라고만 생각합니다. 그래서 나이 드신 분들의 엉덩이 밑 부분이 검게 변하는 이유도 알 수가 없었습니다. 이런 현상도 뼈 골(骨)자에 비밀이 들어있습니다. 두 번째는..

[문운석의온골요법] 뼛속까지 따뜻하게 하는 온골요법을 아시나요? [내부링크]

[문운석의온골요법] 뼛속까지 따뜻하게 하는 온골요법을 아시나요? 뼈가 차가우면 뼛속에 있는 혈관이 수축하고 지방이 굳습니다 뼛속까지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65도의 열을 충분한 시간 동안 전달해주어야 합니다. 몸을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여러 가지 방법이 알려졌습니다. 이런 방법들 대부분이 살, 피하조직, 근육을 따뜻하게 만드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우리에게 중요한 것은 뼛속을 따뜻하게 만드는 방법입니다. -몸을 따뜻하게 할 때는 피부나 근육뿐 아니라 뼛속까지 따뜻함이 전달되어야 합니다. 뼛속에는 동맥과 정맥이 존재합니다. 또 뼛속에서 피가 만들어집니다. 이렇게 만들어진 피가 온몸으로 전달됩니다. 뼛속은 지방으로 채워져 있습니다. 뼛속 지방이 굳으면 정맥과 동맥을 수축시킵니다. 그 결과 혈액순환장애가 생깁니다. ..

[문운석의 온골요법] 온골요법 건강 동영상 200편 무료로 시청하세요. [내부링크]

[문운석의 온골요법] 온골요법 건강 동영상 200편 무료로 시청하세요. [문운석의 온골요법] 온골요법 동영상 200편 무료로 시청하세요. 피부겉만 열을 가하는 온열요법에서 이제는 뼈에 열을 전달해주어 근본적인 접근법을 통해 건강의 새로운 트랜드를 만들어가는 문운석의 온골요법에서 동영상 200편을 제공합니다.

[문운석의 온골요법] 온골요법 뼈를 따뜻하게 하면 온몸 혈액순환이 개선되어 수족냉증 등 개선되어 효과가 좋습니다. [내부링크]

모든 병은 사람의 몸속에서 가장 약하고 피가 덜 가는 곳에 생깁니다. 각자 자기 몸에 맞는 방식으로 몸을 따뜻하게 해야 합니다. 온골요법을 통해 질병이 하나씩 개선될 것입니다. 뼈를 따뜻하게 하면 온몸 혈액순환 개선되어 병을 예방할 수 있어 모든 병은 사람의 몸속에서 가장 약하고 피가 덜 가는 곳에 생깁니다. 각자 자기 몸에 맞는 방식으로 몸을 따뜻하게 해야 합니다. 온골요법을 통해 질병이 하나씩 개선될 것입니다. 온골요법의 효과는 과연 무엇일까. 병은 우리 몸속에서 가장 차가운 곳에서 생기는 것 모든 병은 한 가지 관점으로 보면 답이 쉽게 나옵니다. 바구니에 세상 모든 병의 이름을 적어서 넣었다고 생각해봅시다. 모든 병의 공통점은 무엇일까요? 모든 병은 균, 염증, 신경, 근육, 통증, 이 다섯 가지 ..

[문운석의온골요법] 온골요법으로 약안먹고도 건강하게 몸을 관리하는 노하우 [내부링크]

[문운석의온골요법] 온골요법으로 건강보조식품이나 약안먹고도 건강하게 몸을 관리하는 노하우 - 문운석의 온골요법 연구소 온골요법 이란? 우리몸의 모든 병의 근원은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아서입니다. 우리몸에는 살속에만 혈관이 있는 것이 아니라 뼈속에도 혈관이 있습니다. 뼈가 차가워지면 우리가 먹는 음식물 중 요산과 칼슘, 지방 등 성분이 살 속에서는 고지혈로 뼛속 혈관에서는 시멘트처럼 고체화됩니다 고체화 된 요산, 칼슘, 지방 등의 성분이 뼛속 혈관에 쌓이면 혈관이 좁아지고 뼛속에 쌓이면 혈관을 누르고, 관절에 쌓이면 혈관이 지나가는 통로를 좁게 만들어 혈액 순환 장애를 일으킵니다. 모든 병은 피가 덜 가는 차가운 데서 시작됩니다. 균, 염증, 신경, 근육, 통증이 이렇게 뼛속을 막고 있는 요산,칼슘,지방등..

생체인식 / 지문인식 / 안면인식 관련주 및 테마주 총정리 (홍채&지문&음성기반의 기업중심) [내부링크]

생체인식 / 지문인식 / 안면인식 관련주 및 테마주 총정리 (홍채&지문&음성기반의 기업중심)기술이 발달하면서 점차 영화에서 보던 일이 현실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불과 10년전까지만해도 지문, 홍채,안면 인식 기술이 크게 발달하지 않았는데, 요즘은 왠만한 스마트폰에는 지문인식 잠금 기능이 있을 정도로 크게 일상에서 볼 수 있을 정도로 보안이 일상생활에 많은 부분 상용화 및 응용되고 있습니다.지문이나 홍채, 땀샘 구조나 혈관 등 개인마다 다른 독특한 생체 정보를 추출하여 정보화시키는 인증 방식을 생체인식 혹은 바이오 인식이라고 합니다.지문인식에서 글로벌 점유율은 낮지만 꾸준히 성장세를 보이는 지정맥 보안기술도 주목할 만한 기술입니다.얼굴 모양이나 개인의 지문, 안구 등과 같은 개개인의 특성은 다른 어떠한 보..

php 인클루드 절대경로 사용법 [내부링크]

인클루드(include) 절대경로로 불러오기 (상대경로의 Site Root 방식) 인클루드/인크루드 php에서 include는 공통으로 사용되는 부분을 따로 만들어 두고 사용하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예로 style.css(스타일시트) 를 따로 외부로 만들어 두고 여러 페이지에 공통적으로 적용하는 것과 같은 의미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된다면 하나의 파일만 수정하게 된다면 이 파일을 불러와 사용하는 모든 페이지는 한번에 수정이 됩니다. 그래서 인클루드를 사용합니다. include시 include가 될 파일을 일반적으로 상대경로로 불러옵니다. 그렇지만 때로는 include하여 사용할 파일의 위치가 달라 상대경로가 아닌 절대경로처럼 불러와야 할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경우 사용하는 include 방..

반응형제거로 고정형 디자인으로 SEO최적화 홈페이지제작 아이디어 [내부링크]

반응형제거로 고정형 디자인 홈페이지제작의 필요성 요즘은 반응형을 기본으로 생각하고 계신분들도 많지만 아직까지는 모든 제작에 반영된것은 아니며 이원적인 운영을 통해 좀더 다양한검색엔진 대응용 홈페이지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습니다. 너무 반응형!! 반응형!! 그러니까 한번의 제작으로 PC와 모바일응 한다는 것은 좋으나 마케팅적인 측면에서는 결국 반응형은 구글 정책을 따르다보니 자연스레 반응형이 트랜드이고 기본이며 원칙인줄 알고들 계십니다. 하지만 아직까지도 PC와 모바일을 따로 제작하는 업체도 많고 국내 솔루션의 특성상 반응형솔루션을 만든다는게 쉽지는 않아보입니다. 국내에서는 아임웹이나 식스샵, 많이들 들어보신 윅스등 여러업체들이 자체솔루션에서 반응형과 위지윅 디자인을 통해 누구나 쉽게 홈페이지를 제작할 수..

아리온홀딩스 홈페이지 오픈안내 [내부링크]

아리온홀딩스 홈페이지 오픈안내 반려동물테마공원 조성사업 주관 아리온홀딩스 홈페이지 오픈안내 [워드프레스테마+SNS+마케팅자동화플러그인+yoast SEO최적화 + 구글/페이스북/트위터/인스타 API연계 + 소셜오토포스팅기능+RSS연동] https://arionholdings.com

테이블 메뉴 PSD Mockup 무료 디자인 다운로드 [내부링크]

테이블 메뉴 PSD Mockup 무료 디자인 다운로드 [PSD다운로드]

아모레퍼시픽 중금속 검출된 화장품 리스트와 환불 [내부링크]

아모레퍼시픽 중금속 검출된 화장품 리스트와 환불방법 1. 검출된 중금속 및 내용 검출된 성분은 안티몬이라고 하는데요. 과거 2011년 박신양 주연의 드라마 싸인에서도 안티몬이라는 중금속 독극물 소재로 의문사를 다뤄 검색어에 오르기도 했던 안티몬은 발암물질로 의심되며 중독되면 피부염과 비염,호흡곤란,구토,두통,빈혈 등의 증상이 나타납니다. 화장품에서 안티몬의 검출 허용한도는 10ppm이하이지만 문제의 제품에서는 최고 14.3ppm까지 검출됐습니다. 2. 13개 중금속 검출 품목 1. 아리따움풀커버스틱 컨실러1호 라이트베이지와 2호 내추럴베이지, 2. 아리따움풀커버크림 컨실러1호와 2호,3. 에뛰드하우스에이씨 클린업마일드컨실러, 4. 에뛰드하우스 드로잉 아이브라우듀오 3호 그레이브라운, 5. 엑스티엠스타일옴..

[공유자료]레스토랑 메뉴 카테고리에 잘아울리는 목업(Mock-up) 포토샵 템플릿 - PSD 첨부 [내부링크]

[공유자료]레스토랑 메뉴 카테고리에 잘아울리는 목업(Mock-up) 포토샵 템플릿 - PSD 첨부 포토샵 파일다운로드 받기

광주경량철골 전문기업 (주)강운건설 [내부링크]

광주 경량철골 전문기업 (주)강운건설 경량철골, 경량칸막이,천정공사, 화장실큐비클, 인테리어 전문 www.강운건설.com (주)강운건설 화장실큐비클 시공작업 (주)강운건설 SGP칸막이 시공작업 (주)강운건설 SMC주차장 천정 시공작업 (주)강운건설 경량칸막이 스터드 칸막이

2017 블랙프라이데이 실속있는 할인구매를 위한 세일 미리 준비하기 [내부링크]

2017 블랙프라이데이 실속있는 할인구매를 위한 세일 미리 준비하기 중국에 광군제가 급성장하고 하루 28조 매출을 올렸네하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중국과는 다르게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는 미국 추수감사적의 다음 날 입니다. 추수감사절은 ThanksGivng Day 인데, 날짜가 고정된 것이 아니고, 매년 11월4째주 목요일로 지정되어 있으니 해마다 날짜가 달라 집니다. 그래서 올 해 2017 추수감사절은 11월24일 입니다. 미국내 1년중 최대의 쇼핑시즌인 블랙프라이데이, 미국날짜로 11월24일 금요일이 올 해의 블랙프라이데입니다. 미국 동부부터 새 날이 시작되니 한국시간으로 따져보면 11월24일 오후 2시가 미국 동부의 새벽 0시로서 블랙프라이데이의 시작으로 보면 됩니다.이제는 미국만의 쇼핑행사가 아니라..

페이스북 픽셀 기본코드와 이벤트코드 두가지만 알면 된다. [내부링크]

페이스북 픽셀 기본코드와 이벤트코드 두가지만 알면 된다. 복잡하게 픽셀의 정의나 백서를 보기에는 전문 마케터가 아니면 힘듭니다. 결국 마케팅의 목적에 부합하게 구글 애널리틱스나 네이버 광고분석인 네이버 애널리틱스처럼 그냥 코드만 삽입하는 것인데 너무 어렵게 접근들을 하시는듯합니다. 페이스북픽셀 = 픽셀 기본 코드+ 이벤트코드 이렇게 공식이다라고 생각하시고 페이스북 광고관리자 들어가시면 픽셀메뉴에 생성하시게 되면 바로 보시는 화면이 픽셀기본 코드인것이며 이 기본코드를 HTML 테그 위에다 붙여만 넣어주시면 끝!! 그 소스는 보통 이렇게 생겼지요. 이렇게 기본설정된것에다가 내가 원하는게 무언인가 결정해서 그것을 추가해넣는단계가 두번째 이벤트 코드입니다. 기본 픽셀코드에 본인의 웹사이트에 타겟팅 하고 싶은 이..

전국 피부샵/테라피/에스테틱샵 매출을 300% 향상 마케팅 런칭준비중!! [내부링크]

전국 피부샵/테라피/에스테틱샵 매출을 300% 향상 마케팅 런칭준비중!! 전국 피부샵/테라피/에스테틱샵 매출을 300% 증가시켜드립니다.!! 신청하세요!! 기존에 없던 새로운 트랜드!! 시너지메이커스!! 매출중심의 통합마케팅과 O2O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사전예약 : [email protected]

검색엔진 상위등록을 위한 수익성 키워드를 위한 경쟁자 키워드 관리하는법 [내부링크]

검색엔진 상위등록을 위한 수익성 키워드를 위한 경쟁자 키워드 관리하는법 마지막으로 KEI (Keyword Effectiveness Index)가 경쟁 업체의 가장 수익성 높은 키워드를 찾아내는 데 도움이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혹시, 영어이긴 하지만 방법론은 참조하시면 좋습니다. : https://youtu.be/Tam3lBokza를 I . 한편으로는 경쟁자분석을 위한 경쟁자 알림를 설정하는 것의 이점에 대해 알고계시면 마케팅에 도움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5 분짜리 동영상을 참조하십시오 : https://youtu.be/shAV-Xu94E4 . 애드워즈 캠페인을 관리 할 때 테스트 할 키워드에 대한 아이디어가 부족한 경우가 있습니다. 새 수익 창출 키워드를 찾기 위해 Google의 키워..

비과세 해외펀드 계좌 2017년 이벤트 총모음 [내부링크]

비과세 해외펀드 계좌 2017년 이벤트 총모음 (비과세해외펀드 계좌는 갯수 제한이 없어, 한도 3000만원을 나눈다면 여러개의 증권사에 계좌를 만드는 것도 가능합니다) 10년동안 투자할거니까 펀드 보수를 싼걸 투자하고 싶다 하시면 펀드슈퍼마켓입니다. 3천만원 풀로 넣고 10년 운용하는데 1년 운용보수가 0.3% 차이나면 해마다 9만원, 10년동안 90만원이 벌어집니다. 그건 게다가 수익률이 빵원일때 이야기이고, 수익률이 연 5%라면 120만원, 10%라면 170만원 비싸집니다. 키움증권계좌 개설시 펀드 쿠폰 2만원 (~12/29)펀드 순매수 금액 500만원 이상 1만원 백화점 상품권펀드 순매수 금액 1000만원 이상 2만원 백화점 상품권펀드 순매수 금액 2000만원 이상 3만원 백화점 상품권에셋플러스글로..

우리동네 착한가게 소상공인 온오프라인 마케팅 지원센터 가입안내 [내부링크]

우리동네 착한가게 소상공인 온오프라인 마케팅 지원센터 가입안내 우리동네 착한가게'라는 공유경제 브랜드를 운영하는 레몬코리아가 서비스 시작 1개월 만에 전국적으로 4000여 개의 가맹점을 확보했다고 23일 밝혔다. 레몬코리아는 상반기 중 투자와 홍보를 통해 등록 가맹점을 10만 개로 늘린다는 계획이다. 24시 편의점을 시작으로 3만여 개의 프랜차이즈 가게들도 등록하기로 했다. 레몬코리아는 '우리동네 착한가게' 브랜드를 공유하면서 소상공인들에게 사업 성공의 밑거름이 되고 있다고 자평했다. 공유경제란 물품을 공유해 쓰는 협력 소비를 기본으로 하는 경제활동 방식을 의미한다. 재화를 개인이 단독으로 소유하지 않고 다른 사람과 공유한다는 개념이다. 소셜네트워킹서비스 등 인터넷을 중심으로 한 IT 발전은 개인간의 거..

구글 API 설정법 - 동영상 따라하기. [내부링크]

구글 API 설정법 - 동영상 따라하기. 구글에서 제공하는 구글 API(구글맵 API 포함)는 아래와 같이 구성이 됩니다.사용자 애플리케이션에서 구글 서비스를 접근하기 위해서는 항상 구글 API 키를 생성해서 연동후에 사용하는 것을 기본으로 합니다. 접속주소https://console.developers.google.com/apis/library 프로젝트 생성 및 설정법

워드프레스 속도최적화를 위한 플러그인 시리즈1 [내부링크]

워드프레스 속도최적화를 위한 플러그인 시리즈1 숨겨진 에러만 제거하고 플러그인 충돌만 해결해도 속도가 빨라지는 원리의 설치와 동시에 적어도 2~3배 빨라지는 워드프레스 속도 플러그인 wp sepped 404 플러그인 nstantly Speed Up Slow Sites With Our FREE Easy To Use WP Plugin...Install Our WordPress Plugin On Unlimited Sites: Our plugin should be one of the first plugins you install on all of your sites. It's essential if you want a faster WordPress site.Reduce Load On Shared Hosting ..

네이버 블로그 구글 검색 등록 인덱싱등록으로 한번에 해결하기. [내부링크]

네이버 블로그 구글 검색 등록 인덱싱등록으로 한번에 해결하기. 방문자와 노출의 진리는 첫번째로 우리의 네이버입니다. 뭐니뭐니해도 네이버가 가장 중요하다고 느끼시겠지만 아쉽게도 지금은 블로그는 검색등록이 되지 않습니다. 웹마스터등록을 해놓으면 알아서 처리해주겠다는 것이 네이버의 정책이며, 블로거의 입장에서는 좀더 확장적인 의미로 네이버블로그를 구글에 등록시켜 좀더 많은 방문자 유입과 전환율을 통해 효율적인 사이트 운영이 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네이버 블로그 구글 검색 등록 그만큼 중요합니다. 순서적으로는 구글애널리틱스,구글웹마스터도구,네이버웹마스터도구 순서로 설정하시고 구글 인덱싱을 처리한다고 이해하시면 됩니다.이런 순서로 인덱싱까지되면 키워드에 따라서 여러분의 블로그가 네이버와 구글 동시에 노출되는 효..

5000억 통신사 멤버쉽 포인트 안쓰면 연말에 소멸됩니다. [내부링크]

5000억 통신사 멤버쉽 포인트 안쓰면 연말에 소멸됩니다. 멤버십 포인트의 59.3%가 유효기간 안에 사용되지 못하고 사라진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통신사는 쉬쉬하면서 모래몰래 소멸시키는 SK텔레콤·KT·LG유플러스 통신 3사는 잔여 포인트 규모를 공개하지 않고 있지만, 해마다 연말까지 쓰지 못하고 폐기 처분된 멤버십 포인트는 약 5000억원 규모로 추정된다고합니다. 카페·편의점·영화관 등 통신업체 제휴 가맹점에서 결제 수단으로 쓸 수 있는 통신회사 멤버십 포인트 소진 시한이 두 달여 앞으로 다가오면서 통신회사 포인트는 마일리지처럼 누적되는 것이 아니라 연초에 일괄 지급하고 연말에 소진되는것을 모르는 소비자가 의외로 많다는 점입니다. 통신회사들은 고객의 요금제에 따라 1년에 4만~12만 포인트를 부여한다...

구글 애드센스 심사 최단 기간통과 스냅북으로 해결하는 꿀팁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심사 최단 기간통과 스냅북으로 해결하는 꿀팁 애드센스 수익에 대해서는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있고 너도나도 티스토리만들어서 접근하고 있지만 정작 애드센스 승인이 안나서 몇개월씩 고생하시고 계신현실에서 새로운 승인방법으로 급부상중인 스냅북을 알아봅니다. 애드센스를 승인받는다 하게 되면 대부분 콘텐츠용 애드센스 승인입니다. 이미 다른 블로그로 애드센스를 받았거나, 기타 다른 플랫폼으로 애드센스 승인을 얻으신 분들이라면 이러한 과정이 생략 될 수 있겠지만, 처음 블로그로 애드센스를 시작하려고 하시는 분들은 심사 과정을 꼭 거치게 되지요. 애드센스 수익을 위해서는 과정을 거쳐야합니다 애드센스 승인 -> 10달러 달성시 PIN번호 수령 -> 100달러 달성 시 첫 출금![출처] 애드고시 장수생 분들..

제휴마케팅 필수용어 4가지와 기본개념 이해하기 [내부링크]

제휴마케팅 필수용어 4가지와 기본개념 이해하기 제휴마케팅의 종류 휴마케팅이 무엇인지 간단하게 설명하고 넘어 가겠습니다. 아주 쉽게 설명하자면 바로 '외부 영업 사원'과 같은 것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어떠한 상품이 있다고 가정하고 그 물건을 영업 사원이 판매를 하게 되면, 판매한 영업 사원이 일정 수익을 가져가게 되는 것이죠. 업체 입장에서는 물건을 팔아주니 좋고, 마케터(영업 사원) 입장에서도 리스크가 적기 때문에 해볼 만한 마케팅입니다. 단지 중간에 마케터와 업체를 연결해 주는 곳이 있는데요. 이러한 곳들을 제휴 마케팅 사이트라고 합니다. 이론이 중요한 것이 아닙니다. 이런게 있구나하고 계속 읽어 나가시다보면 나중에 이해되는 부분도 있습니다. 일단 제휴라는 용어에 집중하시면 홍보가 필요한 업체에게 ..

페이스북 픽셀 활용법과 타겟마케팅의 기초활용 [내부링크]

페이스북 픽셀 활용법과 타겟마케팅의 기초활용 페이스북 마케팅이나 이벤트를 하려고 할때 많은 사람들이 픽셀!! 픽셀!! 합니다. 픽셀이 무엇인지와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알아봅니다.광고를 할 때 놓쳐서는 안 될 중요한 요소가 바로 타깃입니다. 광고 노출 대상을 얼마나 잘 선택하느냐에 따라 그 효과가 천차만별로 달라지기 때문인데요.오늘은 페이스북 광고를 진행하기 전에 꼭 알아둬야 할 ‘페이스북 픽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기본은 타겟을 모아 내 광고에 최적화된 그룹군을 모아 지속적인 광고를 한다는 개념으로 접근하면 됩니다.요즘은 용어나 기술들이 워낙 정교하고 복잡해져서 용어만으로는 뭔지 잘 모를 때가 많지만 결국 광고라는 것의 기본에 충실한 측면에서 보면 소비자에게 도달되는 내 광고가 보여지는 형태로 ..

펀드수익을 차곡차곡 쌓는 옵션 프리미엄 전략 상품 [내부링크]

펀드수익을 차곡차곡 쌓는 옵션 프리미엄 전략 상품 요즘 재테크나 플라우드펀딩 및 펀드 시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은 뭘까? 올해 상반기 KB국민은행에서 가장 많이 판매한 펀드 가운데 하나는 배당 프리미엄 펀드라고합니다. 점점 인기를 얻는 프리미엄 펀드가 무엇인지 살펴보고 재테크를 위한 투자 장단점과 팁을 소개합니다. 재무설계를 위한 은행별로 다양한 펀드상품이 있기 때문에 하나의 기준을 가지고 다양한 저축보험이나 적립식펀등 등과 비교분석을 하시면 좋은 수익을 올리실 수 있습니다. 배당 프리미엄 펀드는 고배당주 포트폴리오에 콜 옵션(Call Option) 매도 전략을 섞은 상품입니다. 이와 같은 합성 전략을 커버드 콜(Covered Call)이라고 합니다. 콜 옵션이란, ‘살 수 있는 권리’를 말합니다. ..

검색엔진 상위노출을 위한 robot.txt 설정법 [내부링크]

검색엔진 상위노출을 위한 robot.txt 설정법 검색엔진은 자신의 사이트를 많은 사람에게 알릴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이를 활용하기에 앞서 고려해야 할 것은 여러분들의 사이트에 있는 정보를 얼마 만큼 외부에 제공할 것인가를 설정하는 일입니다. 만약 여러분의 사이트에 검색엔진을 통해 색인이 생성되지 않도록 하려는 콘텐츠가 있다면, robots.txt 파일을 사용하여 웹을 색인하는 검색엔진 로봇(이하 "검색봇")을 차단하거나 필요한 부분만을 검색엔진에 나타나게 할 수 있습니다. 검색봇은 자동으로 작동하며, 한 사이트의 하위 페이지에 접근하기 전에 먼저 특정 페이지에 대한 접근을 차단하는 robots.txt 파일이 있는지 여부를 확인합니다. 이번 기회를 통하여 여러분들에게 올바르게 robo..

2017 irepr(이레피알)로 초기비용없는 CPA알바로 투잡하기 [내부링크]

2017 irepr(이레피알)로 초기비용없는 CPA알바로 투잡하기 링크프라이스나 디비디비딥, 그리고 텐핑등 많은 제휴마케팅이 있지만 특화된 제휴마케팅을 공략해서 수익을 낸다면 머니파이프라인이 안정적으로 구축이 됩니다. 많은 경쟁을 하는 소스가 아닌 내가 잘 할 수 있는 소스를 찾는것도 중요한데요. 오늘은 그런면에서 꽤 수익성좋은 제휴마케팅을 소개합니다. 바로 이레기획사이트인데요 여기는 추천인이 없으면 가입이 됩니다. 가입하시면 추천인과 가입인 모두에게 3.000포인트식 지급됩니다. 단지 가입문턱이라함은 블로그(방문자 400이상) 과 포스트(게시글 50개 이상) 이되면 바로 신청해서 누구나 수익성이 높은 제휴마케팅을 바로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이레기획 cpa알바 가입은 여기에서 가능합니다. 단, 추천인이 ..

일본에서 볏짚으로 만든 예술적인 동물모양의 조형물들 구경하세요 [내부링크]

일본에서 볏짚으로 만든 예술적인 동물모양의 조형물들 구경하세요 북부 일본에서는 와라 아트 페스티벌 (Wara Art Festival)이 최근에 9-10 월 쌀 시즌에 울려 퍼졌으며 추수 때부터 남겨 놓은 볏짚을 용도 변경하기위한 독창적이고 재미있는 방법입니다. 2008 년부터 니가타시에서 개최되고있는 와라 아트 페스티벌은 관광부와 무사시노 미술 대학의 창조적 인 협력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쌀 짚은 일본에서 다다미와 같은 다양한 상품을 생산하는 데 널리 사용되었지만 대부분의 경우 목재와 플라스틱으로 대체되었습니다. 무사시노의 학생들은 니이가타 밭을 채우기 위해 함께 일했으며, 짚으로 만든 거대한 동물 조각으로 그 해마다 해왔습니다. 아래의 킹콩 조형물은 ‘볏짚’으로 엮어서 만든 것이라고합니다. 일본 니가타 ..

생각만으로 암치료 - 무한한 양자의 세계 [내부링크]

생각만으로 암치료 - 무한한 양자의 세계 마음의 힘을 전하는 어느 강연장에서 한 영상물이 공개되었다. 중국 베이징에 있는 한 대체의학 병원의 시술 장면을 담은 4분짜리 영상물이었다. 캠코더로 찍은 영상이 시작되자, 병실 침대에 한 여성이 누워있었다. 온갖 치료를 다 했지만 실패한 말기 방광암 환자였다. 그녀는 진정제와 마취제를 쓰지 않아 의식이 완전히 깨어 있는 상태였다. 병실에는 세 명의 의사와 초음파 기술자, 카메라를 든 사람, 그리고 환자까지 모두 여섯 명의 사람이 있었다. 시술을 시작하기 전, 초음파 기술자가 환자의 체내에 종양을 비추어줄 기기를 설치하고 작동시켰다. 실시간 모습을 그대로 담은 영상물을 통해 치료 과정을 생생히 볼 수 있었다. 시술이 시작되자, 의사들은 마음을 집중한 후 일종의 기..

우리나라, 와이파이(Wi-Fi) 메카 조성 본격적 착수 [내부링크]

우리나라, 와이파이(Wi-Fi) 메카 조성 본격적 착수공공 와이파이 구축 협의회와 실무작업반 구성 추진, 10월까지 공공 와이파이 확대를 위한 청사진 마련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정부, 지자체, 공공기관 등이 협력하여 공공 와이파이를 확대 구축함으로써 우리나라를 “와이파이 메카”로 조성하기 위한 작업을 본격적으로 착수한다. 효율적인 공공 와이파이 구축을 위한 기술적 방안과 다양한 서비스 모델 등을 논의하기 위해, 30일 산·학·연 관련 전문가 25여명으로 ‘공공 와이파이 확대 실무작업반’을 구성·운영하는 한편, 향후 정부, 지자체, 공공기관, 민간사업자 등이 참여하는 ‘공공 와이파이 협의회’를 운영할 계획이다. 주요 참석자는 이통사, Wi-Fi 제조사, 플랫폼 사업자, IoT 사업자, 공공기관 등이다. 과기..

회사도메인으로 기업메일 사용하기 - 다음 스마트워크 설정법 따라하기 [내부링크]

회사도메인으로 기업메일 사용하기 - 다음 스마트워크 설정법 따라하기 회사홈페이지를 운영하는데 있어 회사도메인은 신뢰도에 많은 영향을 준다고 생각합니다. 대부분은 그냥 한메일이나 네이버 옛날의 천리안메일이나 네이트를 그냥쓰시는데 회사대표님들 입장에서는 회사도메인은 명패와 같다고 생각하시는듯합니다.그래서 가능하면 회사도메인으로 이메일을 사용하기를 원하시면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카페24나 하이웍스, 네이버웍스 등 유료도 많이 사용하고 계십니다. 오늘은 그나마 남아있는 무료가 구글하고 다음인데 아무래도 나이가 있으신 분들은 다음을 좀더 선호하시는 듯합니다. 도메인 이메일 주소 사용하는 방법은 다음 스마트워크를 이용하는 것인데요. 다음 계정만 있으면 무료로 사용 가능합니다. 만일 도메인이 없다면 호스팅케이알,메일..

TPS138 중국 다단계 쇼핑몰 납품업체 피해자 모임과 유사수신의 한계 [내부링크]

tps138은 과거 미국에 본사를 두고 피라미드 영업을 해오다 사법처리 됐던 쩐라이즈의 후속 업체로 지금은 중국의 심천에 본사를 둔 TPS의 자회사격으로 운영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회사의 설립자인 제프 판(Jeff Pan)은 지난 2014년 쩐라이즈 온라인 무등록다단계 쇼핑몰 분양사업을 해오다 피라미드 사기혐의로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의해 기소된 바 있는 인물로 유명합니다. 수당나오니까, 아직 사고 안터졌으니까 문제없다고 말하는것도 중요하겠지만 누가 운영하는가 그리고 시스템, 법적인면, 사회적인면 이 모든 것을 고려한 판단이 필요합니다.인터넷에서는 수당 따박따박 나온다 그러니까 합법이다 결국 소비만 하면 난 돈벌수 있다. 그러니까 방해하지 말아라입니다. 아래 그림을 통해 간단히 설명드..

2017년 근로장려금 지원 신청자격과 절차안내 [내부링크]

2017년 근로장려금 지원 신청자격과 절차안내 내가 받게될 2017년 추석 근로장려금은? 국세청은 올해 근로·자녀장려금을 받는 가구로 확정된 260만 가구에 총 1조6천844억원을 추석 연휴 전에 지급한다고 21일 발표되었습니다. 지난 12일 정부는 저소득 가구의 추석 명절 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근로장려금과 자녀장려금을 당초 지급일보다 앞당겨 9월 중순에 지급하기로 했다고 발표했습니다.기획재정부는 2일 세법개정안을 발표하면서 다음해 맞벌이 가구의 근로장려금 지원 금액이 230만원에서 250만원으로 상향 조정된다고 합니다.근로장려금은 거주자를 포함한 1세대의 가구원 구성에 따라 정한 부부합산 총급여액 등을 기준으로 지급됩니다. 자녀장려금은 부양자녀(18세미만) 1명당 최대 50만원을 지급하는 제도로 총소득..

갤럭시노트8 살때 싼거 주의!! 호갱 마케팅에 속지마세요!! [내부링크]

갤럭시노트8 살때 싼거 주의!! 호갱마케팅에 속지마세요!! 18일 기점으로 갤럭시노트8 출시에 따른 이벤트가 카페나 대리점간의 폭발적인 가입전쟁을 하는 와중에 다양한편법이 난무하고 있습니다. 현재 뉴스에 언급된 내요은 갤럭시노트8 33만원 판매이벤트를 하는데 함정은 스마트폰2년 뒤 반납조건이라는 점입니다. 이경우에는 소유권이 넘어간게 아니고 사용권개념이기 때문에 파손.수리등에 다양한 함정이있습니다. 마케팅을 할때는 합리적인 이유를 제시해야하므로 9월15일 기점으로 약정 25%를 빌비로 다양한 보조금이 풀린것처럼 홍보를 하고 가입자를 유치하고 있습니다. 불법보조금 좌표찾으시는 분들께서는 이런 부분을 상세하게 안내받지 못하고 나만의 혜택으로 받아들이기 쉬운데 안그런거같습니다. 현재 갤럭시노트8의 출고가는 1..

가상화폐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 거래소 실시간 가격 등락폭 조회사이트 [내부링크]

가상화폐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 거래소 실시간 가격 등락폭 조회사이트 https://coinmarketcap.com/ 비트코인, 이더리움등 가상화폐는 주식처럼 실시간 등락이 있습니다. 본사이트는 직접 트레이딩을 하거나 넣고 빼는데 주식현황판처럼 가상화폐 실시간 현황판을 한눈에 보실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물론 여기에 없는 코인도 많고 ICO 타입의 투자베이스의 회사도 알려진거만 800개 가량되며 지속적으로 생겨나고 있습니다. 아래의 사이트에서 현시세 파악하고 공부하신 후에 직접 투자하시면 주식이상의 수익율은 가능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대한민국은 비트코인 투자로 인한 손실국 1위인데요. 이유는 코인을 직접 거래하는 방식이 아닌 투자방식의 관리대행을 맡기고 관리를 맡았던 업체는 일정기간 운영하고 투자금을 돌려..

아이폰8 출시예정일도 안나왔는데 공동구매카페등에서는 사전예약진행중!! [내부링크]

아이폰8 엣지디자인 or 물방울 디자인 !! 아이폰8 출격준비중!! 애플 차기 아이폰이 '물방울 디자인'에 가까워질 것으로 보인다. 곡선이 강조된 뒷면 디자인을 구현, 초기 아이폰과 닮은 모양이 됩니다. 어차피 삼성이 갤럭시노트8로 완성도 높은 출시를 통해 시장전개를 하는 입장에서 애플은 좀더 명품스러운 접근을 하지 않을까합니다. 업계에 따르면 애플은 아이폰8(가칭) 후면 케이스에 3차원(D) 글라스 소재를 채택한다. 이 3D 글라스 케이스는 상하좌우 테두리를 곡선으로 만든다는 접근으로 이 테두리 곡선은 기존 메탈 케이스 모서리보다 더 완만하고 둥근 형태를 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아마도 삼성처럼 배젤을 최소화하는 디자인과 홈버튼을없애고 화면을 최대한 사용하는 선택을 하지 않을까합니다. 애플 아이폰8이 ..

금연거리 확대 속 지자체들 ‘흡연부스’ 잇따라 설치- 금연거리가 대안일까? [내부링크]

간접흡연 피해막는 ‘해방 공간’? 금연정책 역행하는 ‘이상한 방’?“금연홍보 장소로도 활용 가능” 주장에 “관리부실땐 도심속 흉물 전락” 지적도 서울시를 포함한 지자체에서는 금연거리조성을 대안으로 실시중이지만 이또한 금연자들을 외면한 일방적인 조치라는 의견도 다수. “국민 건강을 위해 금연하라고 담뱃값까지 올리면서 도대체 ‘흡연부스’는 왜 설치하는 겁니까?” 과연 담배에 붙어있는 담뱃세는 어떻게 집행되고 있을까? 서울의 각 지하철에도 그러겠지만 2호선 건대입구역 2번 출구 앞. 안이 훤히 들여다보이는 통유리에 하얀색으로 테두리를 칠한 구조물이 있습니다. 가로 4m, 세로 2.6m, 높이 3m로 컨테이너와 비슷했습니다. 모양만 놓고 보면 마치 관광정보 안내센터를 연상케 하지만 이곳은 담배를 피우는 전용공간..

비트코인 10% 급락…"중국정부, 일본정부 가상화폐 거래소 폐쇄 계획 및 규제강화 보도" [내부링크]

비트코인 10% 급락…"중국정부, 일본정부 가상화폐 거래소 폐쇄 계획 및 규제강화 보도" 갑작스러운 투기 열풍… 한국 1일 거래량 미국 제치고 세계 1위자고 나니 수백배 올라?2013년 코인당 70달러 지금은 2500달러 수준"수백·수천배 벌었다면 거짓말일 가능성 높아"금융위기가 키운 가치굳게 믿었던 화폐 가치… 은행이 멋대로 대출하며기존 화폐에 신뢰 깨져 대안으로 '가상 화폐' 떠전 세계 가상화폐 928종"투자하면 최대 1만배" 유령 화폐 사기도 급증거래 이뤄지지도 않는데 가격 마음대로 조정 가능 올해 7월부터 중국에서 지속적으로 계획이 발표될지 모른다는 소문이 있었으나 지난주 중국 당국이 비트코인 거래를 금지시킬지 모른다는 소문이 돌면서 비트코인을 비롯 가상화폐 시세가 폭락하고 있습니다. 8일 중국증..

디자인폰트 무료!!, 제주특별자치도에서 개발된 무료보급 폰트 제주서체 [내부링크]

디자인폰트 무료 !! 제주특별자치도에서 개발된 무료보급 폰트 제주서체 약간은 폰트릭스의 고딕계열과 비슷하지만 중요한 것은 오늘은 국제 광광지 제주특별자치도에서 개발된 제주서체를 무료로 배포한다는 것입니다. 제목이나 타이틀을 설명하는 부분에 적용하면 상당히 깔끔하게 내용이나 디자인이 가능하며 요즘 많이 사용하는 카드뉴스에 적용해보면 가독성과 깔끔하게 떨어지는 라인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제주서체는 [제주한라산체, 제주고딕체, 제주명조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역시나 윈도우 or 맥용 중에서 본인에게 해당되는 OS 버전으로 다운로드 후 설치하시면 됩니다. 다운로드 링크 : http://www.jeju.go.kr/jeju/symbol/font/infor.htm 제주서체도 상업적으로 이용 가능한 무료 폰트입..

2017년 비트코인이란? 여러분 인생에 정말 비트코인대박일까요? [내부링크]

비트코인이란? 여러분 인생에 정말 비트코인대박일까요? 비트코인은 가상화폐이자, 이 화폐가 작동하는 방식을 말합니다. 쉽게 말해 싸이월드 ‘도토리’나, ‘네이버 캐쉬’와 같이 실제 돈은 아니지만 물건을 사거나 서비스 이용료를 결제할 수 있는 돈인것입니다. 그렇다고 우리가 쓰는 돈처럼 손에 쥘 수 있는 물건은 아니며 지금 이 글처럼 온라인에서 떠도는 코드일 뿐입니다. 개인적인 비트코인 간단상식 정리 1. 비트코인은 가상화폐다. 2. 비트코인은 거래소를 통한 거래와 채굴을 통해 구할 수 있는 2가지 방법이 있다. 3. 비트코인은 추적이 안되고 개인정보를 알 수 없습니다. 개인정보는 필요없고 가지고 있는 사람이 무조건 왕입니다. 4. 비트코인은 랜썸웨어,마약,도박자금,비자금의 용도로 100% 사용되고 있는 현실..

갤럭시노트8 vs LG V30 vs 아이폰8 본격화되는 하반기 스마트폰 삼국지 개봉박두!! [내부링크]

갤럭시노트8 vs LG V30 vs 아이폰8 본격화되는 하반기 스마트폰 삼국지 개봉박두!! 노트8 대화면+S펜…아이폰8 3D 센서+OLED…V30 오디오+카메라+OLED 올 하반기 스마트폰 업계 최대 이슈는 9월 15일 발매되는 삼성전자의 갤럭시노트8과 LG전자의 V30, 그리고 9월 12일 공개되는 애플 아이폰8 간의 슈퍼 프리미엄 전쟁입니다. 보이지 않는 전쟁을 하는듯한 통신3사의 마케팅전략과 제품전략이 궁금해집니다. 가장 먼저 선을 보인 갤럭시노트8은 새로운 기능과 전매특허인 더 강화된 S 펜을 갖췄고 6.3인치의 인상적인 크기, 갤럭시S8을 잇는 프리미엄 성능으로 무장했습니다. LG전자의 V 시리즈는 오디오 성능에 가장 큰 차별화를 둔 스마트폰으로 특정 유저층을 확보하고 디지털 음원과 하이파이 음..

9월 6일 시작된 이벤트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고객 혜택 확정!! [내부링크]

9월 6일 시작된 이벤트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고객 혜택 확정!! 삼성전자와 이동통신 3사가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고객 혜택을 확정했다고 합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고객에 유튜브 레드 3개월 이용권을 제공합니다. 256GB 모델을 사전예약한 고객은 AKG 블루투스 스피커 또는 휴대용 프린터 네모닉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64GB 모델을 사전예약한 고객엔 삼성정품 액세서리 10만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며 삼성전자는 9월 말까지 개통한 모든 고객에게 액정 파손 교체비용 50% 할인쿠폰도 증정한다고합니다.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고객 유치를 위한 혜택을 이통 3사별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SK텔레콤은 T월드다이렉트에서 갤럭시노트8을 사전예약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텀블러 및 음..

갤럭시노트8 개봉기 영상 모음과 해외영상 번역본 [내부링크]

갤럭시노트8 개봉기 영상 모음과 해외영상 번역본 갤럭시노트8 개봉기가 쏱아지고 있습니다. 그만큼 완성도가 높은 노트시리즈가 예상됩니다. 체험존에 방문하기전에 미리 영상 참조하시면 기능이나 스펙 이해되실거고 현장에서는 직접 그 말로표현하기 어려운 그립감과 고급스러움에기존 폰이 꼬진폰이라는걸 금방 느끼게 해줍니다. 바꿔야하나 고민중입니다. UNDERkg -삼성 갤럭시 노트8 모든 색상 개봉기 [4K] 씨디맨 - 갤럭시노트8 리뷰 실사용기 특징들 꼼꼼히 살펴보기 갤럭시노트8 조금 빠른 개봉기 by 프로덕 갤럭시노트8(GalaxyNote8) 사용해 봤습니다! 라이브 포커스 최고! 삼성 갤럭시 노트8 해외광고 동영상 (Galaxy Note 8) 한글자막 일단 보면 가지고싶게 만드는 최고의 노트제품이 아닌가 합니다..

가장 완성된 형태의 갤럭시 시리즈!! 갤럭시노트8 공식 홍보영상 [내부링크]

가장 완성된 형태의 갤럭시 시리즈!! 갤럭시노트8 공식 홍보영상 갤럭시노트8 온라인체험존http://www.samsung.com/sec/galaxynote8/online_experience/ 갤럭시노트8 제품정보 상세보기http://www.samsung.com/sec/smartphones/galaxy-note8/ 갤럭시노트8 체험매장 찾아보기http://www.samsung.com/sec/galaxynote8/galaxystudio/ 삼성동 코엑스입구 행사에서 친절하게 설명해주고 강남역에서는 느긋하게 종류별로 전시되어있어특징을 한눈에 보시기에 좋습니다. 암튼 정책정해지고 변수는 있지만 사전예약도 장난아닌 분위기인듯합니다 일단 한번 손에 잡아보면 그립감에 다른 핸드폰 못만집니다.

(주)재백 스모킹엑시트 흡연부스 아시아경제TV 클로즈업 기업현장 방송출연 [내부링크]

(주)재백 스모킹엑시트 흡연부스 아시아경제TV 클로즈업 기업현장 방송출연 클로즈업 기업현장은 세계 속의 대한민국을 만드는데 큰 역할을 하는 국내 중소기업들을 찾아 중소산업 분야의 정확한 정보를 시청자들에게 알려주고, 경쟁력 있는 비즈니스 경영과 기술을 비롯 다양하고 유익한 기업 정보를 제공하는 아시아경제tv 방송입니다.차세대 흡연부스!! 특허받은 (주)재백의 스마트 에코 흡연부스 시스템 !! 모양만 흡연부스가 아닌 기능에 중점을 둔 진정한 흡연부스를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 좋은 공기 및 실내상태 유지를 위해 연기를 제거하고 담배꽁초의 냄세를 원천적으로 제거한 기능성 에코 재떨이또한 특허를 통해 근본적인 냄새를 제거하고 쾌적한 환경을 유지하는데 기능의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차세대 흡연부스!! 특허..

2017년 8월 개봉영화 - 샤를리즈 테론 아토믹 블론드 Atomic Blonde 2017 재미있게보기- 관람객 평점 8.02 [내부링크]

8월 개봉 영화 - 샤를리즈 테론 아토믹 블론드 Atomic Blonde 2017 재미있게보기- 관람객 평점 8.02 ATOMIC ISSUE 1 샤를리즈 테론, 소피아 부텔라 제임스 맥어보이, 할리우드 최고 배우들의 환상 시너지 영화 는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러시아 각국의 스파이가 모인 베를린에서 MI6 최고의 비밀요원 ‘로레인’이 전 세계 스파이 명단과 이중 스파이를 찾아야 하는 미션을 수행하는 스파이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에서 섹시한 여전사의 면모를 과시한 샤를리즈 테론을 비롯해 시리즈, 에서 미친 연기력을 선보인 제임스 맥어보이, , 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낸 소피아 부텔라 등 할리우드가 인정한 명배우들이 총출동해 최고의 액션 시너지를 완성했다. 다양한 작품 속에서 당당한 걸크러쉬 매력..

삼성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구매를 위한 체크리스트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구매를 위한 체크리스트 대규모 체험장 운영…“아이폰8 출시 전 시장 선점위해” 대화면·S펜 등 고유기능 당장 필요하면 예약가입 유리 기본 기능·성능 갤럭시S8과 비슷, 서둘러 살 이유 적어 지원금상한 폐지·선택약정할인율 인상 등 변수도 감안을 갤럭시노트8에 숨은 기능 5가지 hidden tricks on the Galaxy Note 8 영상 삼성 갤럭시노트8 구매 체크리스트 관련 정보가 공개되며 발표 전부터 이미 많은 이들의 제품을 인지하고 있는 Galaxy Note8이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언팩행사 후 삼성전자는 역대 최대의 갤럭시노트8 체험존을 배수의 진처럼 마련하여 제품 흥행에 열을 올리고 있습니다. 강남에서 삼성 체험존에 다양한 적용기기별 체험이 가능합니다. 2..

알렉사(Akexa) 랭킹 웹사이트 등록하는 방법 [내부링크]

알렉사(Akexa) 랭킹 웹사이트 등록하는 방법 ALEXA는 미국의 아마존닷컴의 자회사로써, 인터넷상의 웹들의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 입니다. 사이트의 인기도, 페이지뷰,트레픽,순위 등을 제공하는 사이트로써, 자신의 블로그의 트레픽이 높을수록 상위랭크됩니다. 많은 분석사이트들이 사이트를 판단할 때 알렉사 랭크 순위를 사용합니다. 우선 오른쪽 링크를 눌러 알렉사 등록페이지에 방문합니다.(바로가기) Enter a site URL 아래 빈칸에 자신의 사이트나 블로그 주소를 적고 Continue 버튼을 눌러줍니다. 이메일주소로 계정과 페이스북계정을 사용하여 사이트를 등록시킬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계정을 이용하시려면 아래 파란색 버튼을 눌러주신 후 로그인 해주시면 됩니다. 이메일주소로 사이트를 등록시키시려면, ..

메이웨더 vs 맥그리거 대결!! 메이웨더 10R TKO 승리!! 가장 보기좋게 마무리된 세기의 이벤트!! [내부링크]

메이웨더 vs 맥그리거 대결!! 메이웨더 10R TKO 승리!! 가장 보기좋게 마무리된 세기의 이벤트!! 27일(한국시간) 정오 미국 네바다 주(州) 라스베이거스 T-모바일 아레나에서 열린 슈퍼웰터급 체급(69.8kg) 경기에서 메이웨더가 10라운드 TKO승을 거뒀습니다. 결과적으로는 권투를 상징하는 메이웨더의 승리와 이종격투기를 상징하는 맥그리거의 챔피언을 상대로 훌륭한 경기운영을 치렀던, 자칫 한쪽 스포츠영역의 불명예로 남을뻔한 경기가 각자의 영역도 지키고 서로의 다른점과 공통점을 통해 소통의 폭이 넓어진 계기가 된 게임이었다고 생각합니다.누가이겨도 결국 한쪽에서는 패배에 대한 이미지가 남는것이기 때문에 두 스포츠를 상징하는 메이웨더와 맥그리거의 게임은 의미가 있었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마지막에 서로..

2018년 상반기 연대보증 전면 폐지로 연간 2만4천명 혜택 [내부링크]

2018년 상반기 연대보증(連帶保證) 전면 폐지로 연간 2만4천명 혜택 연대보증이란? 민법 제437조 (보증인의 최고, 검색의 항변) 채권자가 보증인에게 채무의 이행을 청구한 때에는 보증인은 주채무자의 변제자력이 있는 사실 및 그 집행이 용이할 것을 증명하여 먼저 주채무자에게 청구할 것과 그 재산에 대하여 집행할 것을 항변할 수 있다. 그러나 보증인이 주채무자와 연대하여 채무를 부담한 때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다. 상법 제57조 (다수채무자간 또는 채무자와 보증인의 연대) ②보증인이 있는 경우에 그 보증이 상행위이거나 주채무가 상행위로 인한 것인 때에는 주채무자와 보증인은 연대하여 변제할 책임이 있다. 내년 상반기 연대보증 전면 폐지…연간 2만4천명 혜택 최종구 금융위원장 4차산업 정책금융 지원 20조→40..

계약률을 높이는 프랜차이즈 가맹점 모집 온라인 마케팅 특강 [내부링크]

계약률을 높이는 프랜차이즈 가맹점 모집 온라인 마케팅 특강 특강자세히보기 http://yimay.kr/t49410npg9 제가 직접 수년간 대행을 통해 시행하고 검증된 방식을 전달해 드립니다. 오랜 고민과 실제 적용 사례를 가지고 1:1 맞춤 컨설팅을 하듯이 강의해 드립니다. 일방적 강의를 듣고 메모하시는 게 아니고 각자 아이템에 맞는 액션플랜에 대한 밑그림을 그리는 시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 강의를 꼭 들어야 하는 사람] - 온라인 마케팅으로 프랜차이즈 가맹점 모집을 시도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 기존의 오프라인 방식으로만 가맹점 모집 마케팅을 하시는 기업 - 비용 지출은 상당한데 전환이 안되는 프랜차이즈 본사 - 소셜이나 SNS에 비용 지출은 하고 있으나 가맹점 모집에 도움이 안 되는 본사 -..

갤럭시 노트8 공식홍보 영상과 아이폰과 비교영상, 그리고 특징8가지!! [내부링크]

갤럭시 노트8 공식홍보 영상과 아이폰과 비교영상 삼성 갤럭시노트8 공식영상-영어나레이션 - 영어 나레이션 테크버즈에서 비교한 아이폰7 플러스와 비교영상 - 영어 나레이션 갤럭시 노트8과 갤럭시 S8 플러스 다른점 비교영상 - 영어 나레이션 갤럭시노트8를 더욱 갤럭시노트 차이나는 특징 8가지 ①달라진 엣지 곡률의 비밀갤럭시노트8 화면 크기는 6.3인치다. 갤럭시노트 중에선 가장 크지만 직전 제품인 갤럭시S8플러스(6.2인치)와 비교하면 0.1인치 커지는 데 그쳤다. 하지만 두 제품을 나란히 두고 보면 갤럭시노트8가 훨씬 커 보인다. 비결은 갤럭시노트8 디스플레이 양쪽 ‘엣지’가 휘어진 정도(곡률)에 있다. 갤럭시노트8 엣지는 기존 제품들보다 더 가파르게 설계돼 엣지가 차지하는 폭이 한층 좁아졌다. 평면 구..

Z세대를 이해하는 선도기업 6개로 배우기 [내부링크]

Z세대를 이해하는 선도기업 6개로 배우기 Z세대를 제대로 알지 않고는 비지니스가 점점 어려워질 것이다. 이전 세대와는 소비성향이 많이 다르기 때문이다. 가성비를 따지는 밀레니엄 세대와는 다른 이들의 특징, 그리고 이들이 좋아 할만한 6개 기업의 특징을 소개한다 젊은 세대를 공부해야 합니다. 뒤처지지 않기 위해서도 그래야 되지만 함께 행복할 수 있는 공감의 장을 열 수 있기 때문입니다 KUBBU에 좋은글많이있습니다.

[필독]금감원이 발표한 음주운전하면 받게 되는 자동차보험 7가지 불이익!! [내부링크]

[필독]금감원이 발표한 음주운전하면 받게 되는 자동차보험 7가지 불이익!! 금감원, 음주운전으로 인한 보험 불이익 안내①적발만 돼도 보험료 20% 이상 할증②할증 피하려 보험자 바꿨단 50% 특별 할증③사고 나면 최대 400만원 자비 부담④사고 나면 옆에 탄 사람 보험금 40%↓⑤사고로 차 파손돼도 보험서 커버 안돼⑥형사합의금 등 특약도 보험처리 불가⑦이듬해 보험 가입 불가능한 경우까지 음주운전이란 ‘도로교통법’이 정한 술에 취한 상태(혈중알코올농도 0.05% 이상)에서 운전하거나 음주 측정에 불응하는 행위를 말한다. 혈중알코올농도 0.05%란 평균 소주(50mL)나 맥주(250mL) 두 잔 정도를 마시고 한 시간쯤 지나 측정되는 수치다. 그러나 개인에 따라 음주로 인한 신체ㆍ심리적인 영향이 다르기 때문..

헬로모바일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에 요금 75% 할인 - 무제한요금 16,000원 [내부링크]

헬로모바일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에 요금 75% 할인 - 무제한요금 16,000원 #헬로모바일, S1, 우체국알뜰폰 유심요금제등 가격할인 많이하고 있네요. 기존통신사들의 말도 안되는 요금제들 #무약정으로 #무제한 유심데이터로 바꿨더니 데이터 남네요. 기존 통신사들이 수익구조를 오픈하면 좋은데 안되니 별정이나 알뜰폰등 경쟁이 본격화되는듯합니다.

공정거래위원회 2017년 6월 등록 프랜차이즈 브랜드 리스트 128개 [내부링크]

공정거래위원회 2017년 6월 등록 프랜차이즈 브랜드 리스트 128개 공정거래위원회는 2017년 6월 128개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등록했다고 밝혔습니다. 등록된 브랜드를 살펴보면 여름창업시장을 경향한 아이스크림 , 빙수 브랜드 등록 업체의 증가가 눈에 띈다. 또한 몬스터김밥외 48개 업체가 자진 등록취소했고 아래 리스트는 6월 공정위에 등록한 프랜차이즈 브랜드 리스트입니다. 참고하세요!!

영문디자인에 많이 쓰이는 디자인 폰트 4 무료 다운로드 [내부링크]

영문디자인에 많이 쓰이는 디자인 폰트 4 무료 다운로드 타이틀이나 헤더 부분에 자주 사용되는 폰트로 로고에도 잘어울리는 폰트입니다. 디자인 폰트이므로 잘쓰면 활용도가 높습니다. 폰트4종 무료다운로드

페이스북 커버 디자인 포토샵 원본 무료 다운로드 #02 [내부링크]

페이스북 커버 디자인 포토샵 원본 무료 다운로드 #02 포토샵 레이어 살아있으니 포토샵 열어서 수정하신 후에 바로 사용가능합니다.포토샵 원본은 첨부합니다.## 폰트는 나눔바른고딕 폰트를 사용하였습니다.잘쓰세요!! 페이스북 커버디자인[포토샵 PSD 다운로드] 페이스북 펜페이지 커버 디자인[포토샵 PSD 다운로드]

페이스북 커버 디자인 포토샵 원본 무료 다운로드 #01 [내부링크]

페이스북 커버 디자인 포토샵 원본 무료 다운로드 #01 포토샵 레이어 살아있으니 포토샵 열어서 수정하신 후에 바로 사용가능합니다.포토샵 원본은 첨부합니다.## 폰트는 나눔바른고딕 폰트를 사용하였습니다.잘쓰세요!! 페이스북 커버디자인 [포토샵 PSD 다운로드] 페이스북 팬페이지 커버 디자인 [포토샵 PSD 다운로드]

[베스트질문10] 소멸시효 완성채권 자주묻는 질문 FAQ [내부링크]

[베스트질문10] 최종구 금융위원장 소멸시효 완성채권 소각 !! 자주묻는 질문 FAQ "15∼25년 채권추심 벗어나고 기록에도 '채무없음'으로 표기""공공기관 내달, 민간부문 연내 소각…"상환의무 없어 도덕적 해이와 무관""기존 부패정부와 더불어 공생하던 악덕 추심기관 설자리 잃어""소멸시효 완성채권 편법영업에 더 이상 서민들이 당하지 않도록 과감한 결정" 소멸시효 완성채권 지난 빛 안값아도 되는 214만명 이상 '추심에서 해방' 글에 따른 자주묻는 질문 10가지!! 자주묻는질문(FAQ) 1. 채권을 소각하는 방식이 채무자에게 어떤 도움을 주나. “소멸시효가 완성된 채권이라고 해도 채무자가 일부라도 갚거나 하면 '죽은 채권'이 다시 부활한다. 법적으로는 ‘시효의 이익 포기’로 인정된다. 채권을 소각하면 ..

소멸시효 완성채권 - '추심에서 해방' 지난 빛 안값아도 되는 214만명 이상 혜택!! [내부링크]

소멸시효 완성채권 - '추심에서 해방' 지난 빛 안값아도 되는 214만명 이상 혜택!! "15∼25년 채권추심 벗어나고 기록에도 '채무없음'으로 표기""공공기관 내달, 민간부문 연내 소각…"상환의무 없어 도덕적 해이와 무관""기존 부패정부와 더불어 공생하던 악덕 추심기관 설자리 잃어""소멸시효 완성채권 편법영업에 더 이상 서민들이 당하지 않도록 과감한 결정" 문재인 대통령이 공약한 '소멸시효 완성채권 소각' 규모가 214만3천 명, 25조7천억 원으로 사실상 확정됐다.채무자는 자신의 연체 채무가 소각됐는지 해당 기관별 조회 시스템이나 신용정보원 통합 조회 시스템(www.kcredit.or.kr)으로 개발완료되고 9월 1일부터 전산상으로 소멸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시효는 상법상 5년이지만, 법원의 지급명..

카카오뱅크 (kakaobank) 사용방법과 이벤트 혜택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kakaobank) 사용방법과 이벤트 혜택 카카오하면 누구나 카카오톡을 떠올린다. 스마트폰 사용자에게 필수적으로 설치하는 어플이다. 카카오톡이 세상에 나오면서 사람들이 문자 서비스를 대신하여 카카오톡으로 실시간 체팅을 하기 시작했다. 체팅어플이 아무것도 아닐것 같지만 불특정 다수의 계층이 사용하다보니 파급효과는 상당했다. 젊은계층 뿐만아니라 40대에서 60대이상의 연령대가 카카오톡으로 소통하기 시작한 것이다. 글자입력이 힘든계층을 위해 이모티콘을 서비스하여 모든계층이 쉽고편하게 이용 할 수 있도록 준비된것이다. 실제로 이모티콘을 이용하면 대부분의 의사소통은 가능하다. 이제 우리 일상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었다. 그 카카오가 인터넷 은행 서비스로 우리를 만나러 온다. kakao bank [카카오뱅..

카카오뱅크 첫날 18만 계좌개설 폭발적인 인터넷 전문은행 흥행돌풍 성공비결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첫날 18만 계좌개설 폭발적인 인터넷 전문은행 흥행돌풍 성공비결 카뱅, 국외송금 서비스·차등 없는 금리 내세워 케이뱅크, 24시간 콜센터 상담·우대조건 충족시 높은 금리 가입자 82만명 넘어…여수신 5000억 돌파 고객상담센터 직원 증원 검토 27일 카카오뱅크는 카카오뱅크가 서비스 시작 반나절 만에 시간당 1만 계좌를 유입하는 돌풍을 일으켰다. 케이뱅크보다 빠른 속도다. 기존의 시중은행 이용자가 카카오뱅크로 대거 움직였다. 금융 산업 전반에 걸친 메기 효과가 기대된다. 신규 계좌 개설 수 18만7000건(오후 7시 기준), 앱다운로드 33만5000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여신(대출)은 145억원, 수신(예·적금)은 426억원이 몰렸다. 시간당 1만5000계좌가 유입된 셈이다 30일 카카오뱅크는..

자유한국당 "담배값 2000원 인하" 담뱃세 인하법안 곧 발의 [내부링크]

자유한국당 "담배값 2000원 인하" 담뱃세 인하법안 곧 발의 한국당 이현재 정책위원장은 25일 한 매체와의 통화에서 "담뱃세 2000원 인하 법안이 당 차원에서 발의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자유한국당은 ‘담뱃세 인하법안’과 관련한 법률 초안을 완성하고 정책위 차원에서 최종 검토를 진행 중이다. 담뱃값을 인상 전 수준으로 돌려놓겠다는 것은 홍준표 대표의 대선 공약이었다. 이는 공약 이행의 의미도 담고 있지만, 세금 문제와 관련해 정부 여당에 대한 ‘역공성 법안’으로도 해석된다는 분석이다. 우원식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가 “담뱃세를 인상한 한국당이 증세를 두고 세금폭탄이라고 말하는 것은 이치에 맞지 않다”는 공세를 펴왔기 때문. 해당 법안을 준비한 자유한국당의 한 의원실 관계자는 뉴시스와 통화에서 "지난 대..

2018년 알바 최저 시급 계산법!! [내부링크]

2018년 알바 최저 시급 계산법!! 최저 임금 인상으로 월급으로 받을때 얼마나되나? 소상공인이나 영세중소기업 지원대책은? 최저임금위원회 ( http://www.minimumwage.go.kr/ ) 최저임금위원회에서는 2018년 최저임금을 시급 7,530원으로 결정되었습니다. 이는 작년 대비 16.4%가 인상된 금액으로 큰 폭으로 인상되었습니다. 2018년 최저임금은 월급으로 환산시 157만3770원으로 2017년 최저임금 보다 약 22만2000원이 인상됐습니다. 알바 최저 시급이 가장 민감하게 반응할 것으로 보입니다. 내년부터 최저임금이 7,530원이면 1일(8시간) 최저임금이 60,240원이고 연장/야간/휴일근로시 가산임금이 최소 시간당 11,295원이 됩니다. 2018년 최저임금이 큰폭으로 인상됨에..

서울시에서 소상공인 분들 위해 다국어 모바일 메뉴판 제작 및 온라인 홍보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내부링크]

서울시에서 소상공인 분들 위해 다국어 모바일 메뉴판 제작 및 온라인 홍보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메뉴판을 통해서 visitseoul(서울시관광안내서비스), dianping(중국최대맛집평가사이트 대중점평)에도 올려서 매장을 온라인으로도 홍보해준다고 하네여 선착순 500개 매장으로 신청을 받고 있으니 늣지않게 신청하세요 신청 : www.redtable.global/company

14가지 기능성 광물질 기반의 의료용품,생활용품,건강용품 전문제조기업 캐치파워 홈페이지 오픈 [내부링크]

캐치파워 홈페이지 오픈 14가지 기능성 광물질 기반의 의료용품,생활용품,건강용품 전문제조기업 캐치파워 홈페이지 오픈 기능성생리대 주문제작 및 OEM/ODM문의 [email protected]

기능성 흡연부스 스모킹엑시트로 에코 흡연부스 시스템 [내부링크]

기능성 흡연부스 스모킹엑시트로 에코 흡연부스 시스템(주)재백의 스모킹엑시트는 차세대흡연부스 스마트 에코흡연부스 시스템으로 기능성 흡연부스 시대를 열어가고 모양만 흡연부스가 아닌 흡연부스 본연의 기능에 충실하며 환경을 먼저 생각하는 것을 모토로 조달등록 및 다양한 지자체와 제휴를 통해 영역을 넓혀나가고 있습니다. 재백 흡연부스의 특징은 아래의 6가지로 기존의 흡연부스에서는 원가생각하느라 적용못시킨 부분을 과감하게 적용하여 비슷한 납품가에 모든 기능을 넣어 기능성흡연부스와 재떨이로 근본적인 담배냄새를 제거함과 동시에 쾌적한 흡연환경을 통해 흡연자와 비흡연자 모두를 생각하는 흡연부스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고합니다.특허받은 완전분쇄형 스마트에코 재떨이의 경우에는 기존의 파쇄방식이 담배잔류물에..

제8회 바람직한 옥외광고문화 콘텐츠 공모전 [출처] 제8회 바람직한 옥외광고문화 콘텐츠 공모전 (아이디어클럽창의성,발명,특허,아이디어상품,창업,창업자금) |작성자 contestThink7 [내부링크]

제8회 바람직한 옥외광고문화 콘텐츠 공모전공익광고(영상부문, 인쇄부문, 웹툰부문) 및 간판디자인 부문 응모 자격 제한 없음 (개인 또는 팀, 1팀 3인 이내 구성) 출품수 - 공익광고(영상부문, 인쇄부문 웹툰부문 中 1편 제출 및 동시응모 가능) - 간판디자인(벽면이용간판 및 돌출간판 각 1편씩 1set 제출) 응모 부문 구분분야수량시 상 내 용상 장상 금대상공익광고(통합)1점행정자치부 장관400만원간판디자인1점300만원최우수상공익광고영상부문1점문화일보 회장200만원인쇄부문1점150만원웹툰부문1점150만원간판디자인1점150만원우수상공익광고영상부문2점한국지방재정공제회이 사 장150만원인쇄부문2점100만원웹툰부문2점100만원간판디자인2점100만원장려상공익광고영상부문3점100만원인쇄부문3점50..

2017년 정부지원 & 창업지원 사업 카드뉴스 한눈에 보기 [내부링크]

2017년 정부지원 & 창업지원 사업 카드뉴스 한눈에 보기2017년 정부지원사업으로 사업에 시너지를 내보세요. 예산은 상반기와 하반기로 나누어져 집행되나 상반기에 거의 모든 예산수립을 통해 집행을 결정하고 하반기에는 규모는 크지않으나 꾸준하게 정부지원사업이 진행되며 11월까지는 가능합니다. 11월에는 내년 예산 및 사업플랜을 구상하고 보고준비해야하므로 거의 집행되기 힘듭니다.가능하면 7~8월안에 관련사업을 진행해서 확정을 받으시면 좋습니다. BLT 특허법률사무소가 보기 쉽게 정리했으니 확인해 보세요.관련링크 : www.creativefactory.or.kr관련링크 : https://goo.gl/571DjF관련링크 : https://goo.gl/SlgFCC관련링크 : https://goo.gl/J9K7fj..

웹서핑 300% 빨라지는 DNS 설정법 - 가장 빠른 DNS를 찾아 인터넷속도 최적화 적용하는법 [내부링크]

웹서핑 300% 빨라지는 DNS 설정법 - 가장 빠른 DNS를 찾아 인터넷속도 최적화 적용하는법 보통은 통신사 DNS와 구글 퍼플릭 DNS인 8.8.8.8 을 사용할 것으로 사료됩니다. 해외중심에서는 네임벤치가 인터넷 속도최적화에 효과가 있는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국내는 호불호가 갈리고 있으며 오히려 국내중심의 웹서핑시에는 통신사별 DNS가 좀더 최적으로 적용된다고들 합니다. 참고하시고 적용해보고 판단하시면 됩니다. 아래는 국내 통신사별 기본 DNS 주소입니다. KT olleh (올레; 구 QOOK(쿡)), KT DNS기본 DNS 서버 주소 - 168.126.63.1보조 DNS 서버 주소 - 168.126.63.2 SK Broadband (브로드밴드), SK DNS기본 DNS 서버 주소 - 210.220...

Viglink - 웹서핑중에 이상한 메시지가 뜬다면 설정 해제하기 [내부링크]

Viglink - 웹서핑중에 이상한 메시지가 뜬다면 설정 해제하기 VigLink 제휴마케팅 한번 해보려고 했다가 특정사이트만 들어가면 아래 메시지가 뜨는데 해결책이 생각보다 쉽습니다. That link may harm your computer!igLink has found the site you're about to visit on a list of sites that may harm your computer.You can learn more about harmful web content and how to protect your computer at stopbadware.org.SuggestionsRead a report from Google about problems found with the sit..

[특허청 상표등록] 비용줄여주는 특허청 전자출원으로 쉽게 직접 상표등록 신청방법. [내부링크]

[특허청 상표등록] 비용줄여주는 특허청 전자출원으로 쉽게 직접 상표등록 신청방법. 회사의 상호는 상업등기소에 등기를 하면 독점적인 사용권리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만, 상품이나 서비스를 표장하는 로고의 경우에는 특허청에 상표등록을 해야만 독점적인 사용 권리를 확보할 수 있기 때문에 출원절차를 진행하게 된 것입니다. 상표등록 절차에따른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상표등록 과정에서 가장 힘든 부분은 다른 상표와 중복되지 않는지를 알아야 출원해도 상표가 등록되므로 원하는 상호로 결정하였다면 특허정보검색서비스 키프리스 사이트에 접속하여 원하는 상호로 중복되는 상호가 있는지 검색해야 합니다.[상표의 구분]상표는 세부적으로 아래와 같이 구분이 된다고 합니다. – 상표(Trade Mark) : 상품을 생산·가공·증명 또는 판..

랜썸웨어로부터 내컴퓨터를 보호하는 백업습관 무료 백업 프로그램 Bk Recovery [내부링크]

랜썸웨어로부터 내컴퓨터를 보호하는 백업습관을 위한 무료 백업 프로그램 Bk Recovery BK RECOVERY 제품 요약BK RECOVERY 는 사용자의 중요한 데이터 파일을 임의로 암호화시킨 후 이를 인질로 대가를 요구하는 각종 악성 랜섬웨어를 예방하기 위한 소프트웨어로서 사용자 데이터를 백업하면서 백업 파일의 저장공간을 숨기고 파일을 암호화하는 고도화된 기술을 탑재하고 있습니다.이러한 보안 공간에 강력하게 암호화 된 파일은 랜섬웨어의 다양한파일 변형의 시도에서 사용자 데이터 파일을 가장 안전하고 완벽하게 보호해 줍니다.사용자는 실시간 데이터 백업 및 스케줄 백업 기능을 이용하여 쉽고 안전하게 백업하고 가장 안전한 방법으로 복구할 수 있습니다.또한 파일 백업뿐 아니라 시스템 백업 및 응급복구 기능을 ..

워드프레스 설치후 검색엔진을 위한 고유주소 한글 설정 [내부링크]

워드프레스 설치후 검색엔진을 위한 고유주소 한글 설정 . htaccess 파일에 다음을 추가하면 끝!! RewriteEngine On RewriteBase /blog/ RewriteRule ^index\.php$ – [L] RewriteCond %{REQUEST_FILENAME} !-f RewriteCond %{REQUEST_FILENAME} !-d RewriteRule . /blog/index.php [L] ServerEncoding UTF-8 ClientEncoding EUC-KR 검색엔진을 위해서 반드시 설정해주어야하는 부분입니다. 간혹 깨져보이기는 하는데 이는 이미지 경로나 그런 부분등에서 가끔 에러를 출력하기도 합니다. 아니면 그냥 고유주소를 숫자나 이런거로하면 편한데 한글은 좀 깨지는 문제가 ..

[건강트랜드] 강화약쑥의 효능과 일반쑥의 근본적인 차이와 다양한 활용법 [내부링크]

강화약쑥의 효능과 일반쑥의 근본적인 차이와 다양한 활용법 쑥은 우리나라 어디서나 자라는 아주 흔한 식물이면서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고, 쑥이 몸에 좋다는 건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사실이다.쑥은 국화과의 다년생 식물로 분포지역이 넓고, 국내에는 30여종이 있고 약쑥은 애엽.황초.구초라고 하여 한방에서는 중요한 약초로서 사용되고 최근에는 쑥즙, 쑥차, 쑥환, 화장품, 여성생리대에도 사자발쑥이 포함되어 있으며 베개나 이불,방석에도 사자발쑥 성분을 포함시켜 다양한 상품으로 개발되어 이용범위가 확대되고 있다. 쑥(Artemisia princeps)은 한국, 일본, 중국 등 동아시아에 분포하는 국화과의 여러해살이풀이다. 쑥은 비교적 건조하고, 햇빛이 잘 들고, 큰 풀이 적은 곳에 많이 발생한다. 그래서 풀밭을..

2017년 5월 31일 기준 농림축산식품부 및 산하기관 현황 [내부링크]

2017년 5월 31일 기준 농림축산식품부 및 산하기관 현황 농식품부·농진청·농관원·aT·농정원·농금원 등등’ 모두 농업관련 기관의 약칭입니다. 농업계 종사자들에게는 아주 친숙한 기관이죠. 하지만 국민의 인식에는 온도차가 있습니다. 이름조차 생소하게 여기는 이들이 상당수입니다. 농업 비중이 축소되고 농업에 대한 관심이 낮아진 결과일 겁니다. 농업계 종사자 중에서도 이름만 알고 각 농업기관의 역할과 임무를 제대로 알지 못하는 이들이 의외로 많습니다. 농업관련 기관에 대해 자세히 알아봅니다. 1948년 농림부로 출범한 농림축산식품부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농업기관은 농업ㆍ농촌 정책을 총괄하는 농림축산식품부입니다. 장관이 수장인 정부부처로서 안정적 식량 공급 농산물 품질관리 농가 경영안정과 복지증진 새..

파워포인트 핵심 단축키 모음 2017 [내부링크]

파워포인트 핵심 단축키 모음 2017 Ctrl 단축키Ctrl+A모두 선택 Ctrl+B굵은 글씨 Ctrl+C복사 Ctrl+D선택한 슬라이드 사본 Ctrl+F찾기 Ctrl+G그룹 지정 Ctrl+H텍스트 변경 Ctrl+I글씨 기울임 Ctrl+K하이퍼링크 Ctrl+M새 슬라이드 추가 Ctrl+N새 문서 열기 Ctrl+O슬라이드 열기 Ctrl+P인쇄 Ctrl+S저장 Ctrl+T글꼴 상자 열기 Ctrl+U밑줄 적용 Ctrl+V붙여넣기 Ctrl+X잘라내기 Ctrl+W슬라이드 닫기 Ctrl+Z실행 취소 Ctrl+F1작업창 보기 Ctrl+F2인쇄 미리보기 Ctrl+]또는[글씨 크기 조절 * Ctrl키를 활용한 파워포인트 주요 단축키 꼭 알아야 할 컨트롤 이용 단축키는 Ctrl+Z 조합으로 구성된 실행 취소 기능단축키는 ..

MySQL 작업관리자 메모리 400M 넘어갈때 [내부링크]

MySQL 메모리 400M 넘어갈때 정리를 해도 계속 메모리가 400M를 넘어가는경우 문제해결 방법 Notice that it says the value is based on a formula:400 + (table_open_cache / 2)So my table_open_cache is also not set in my.ini. My value happened to be at 2000. That answers that question. So why is table_open_cache so high? According to mysql, for MySQL version 5.6.12 or greater the default is 2000. There is the answer! I just happen to ..

페이스북 라이브 활용을 위한 전문가들의 7가지 기본공략 포인트 [내부링크]

페이스북 라이브 활용을 위한 전문가들의 7가지 기본공략 포인트 페이스북의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인 페이스북 라이브(Facebook Live)는 2015년 출시 이후 크게 비상을 했다. 페이스북에 따르면, 매일 비디오(라이브 및 기타 포함) 조회 수가 40억에 달한다. 이제 페이스북은 뉴스 피드에서도 라이브 비디오를 우대하고 있다.그렇다면 소규모 사업체가 페이스북의 일일 사용자 11억 명 전부는 아니라도 고객이거나 고객이 될 수 있는 사용자를 참여시키는데 페이스북의 라이브 스트리밍을 이용할 방법이 있을까? 페이스북 라이브 전문가가 알려준 팁 7가지를 소개한다.1. 스트림(대화) 할 대상을 계획한다.제니 미란다 PR(Jenny Miranda Public Relations)의 제니 미란다는 "페이스북 라이브용..

2017년 특허청 정부보조금 총괄현황 총 예산은 6,381억원 [내부링크]

2017년 특허청 정부보조금 총괄현황 총 예산은 6,381억원 특허청 2017년 국가보조금이 공개되었습니다.1. '17년 특허청 총예산은 6,381억원이며, 국고보조금 예산은 8개 사업 600억원으로 총예산 대비 9.4% *'16년 대비 사업은 1개 사업 중가, 예산액은 1.4%p 감소 2. 국고보조사업 예산 중 자치단체보조는 0억원(0.0%), 민간보조는 600억원(100.0%) (단위:백만원) 세부 사업2017년 예산비고소계자치단체보조민간보조총계59,979059,979 ① 지식재산 창출지원16,641016,641 ② 여성발명진흥1,33801,338 ③ 지식재산연구 활성화5,19405,194 ④ 지식재산 기반 창업촉진3,59703,597 ⑤ 수요자 중심의 지식재산 전문인력 양성4,69604,696 ⑥ ..

키워드마케팅을 위한 상위 1% 최적화 프로그램 - swissMadeMarketing [내부링크]

키워드마케팅을 위한 상위 1% 최적화 프로그램 - swissMadeMarketing SECOCKPIThttps://swissmademarketing.com 광고에이젼시를 운영한다면 반드시 적용해야할 프로그램들을 장착하고 있으며 개인이나 소상공인들은 SEO정도 적용해서 활용할만한 가치가 충분한 프로그램입니다. JV나 Black Hat 등에 있는 툴들은 단발적인 바이럴 마케팅을 위해서는 좋지만 중장기적인 플랜이라면 이정도 무기를 가지고 해야 브랜딩과 압도적인 SEO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SECockpit은 바로 키워드 플래너입니다. SwissMadeMarketing의 주력 제품입니다. SECockpit은 Google 애드워즈 키워드 소스, Google 관련 검색어 및 Google 추천 검색어에서 키워드를 ..

[제휴마케팅]아마존 제휴마케팅으로 1년만에 0에서 10억번 동영상사례와 방법론 [내부링크]

[제휴마케팅]아마존 제휴마케팅으로 1년만에 0에서 10억번 동영상사례와 방법론 [제휴마케팅 동영상보기] [제휴마케팅]아마존 제휴마케팅으로 1년만에 0에서 10억번 동영상사례와 방법론 원제 Zero To $1 Million On Amazon In 12 Months 이니까 1,168.30 원 /USD 1 * 10^6 USD =1.1683*10^9 원11억 6830만원 입니다 확실히 제휴마케팅이 된다는 물론 스캠도 많고 불필요한 정보가 넘쳐나고 있지만 누구나가 저 목표를 향해 달리는듯합니다. 국내 제휴마케팅과 비교해보시면 좋을듯합니다.사례 연구, 실제 사례 및 Freedom Fast Lane Podcast 및 Freedom Fast Lane TV에서 작업을 참조하십시오 영문입니다. Podcast: http:/..

VPN 보다 향상된 DotVPN 해외서비스 [내부링크]

VPN 보다 향상된 DotVPN 해외서비스 가장 강력한 Chrome용 VPN. 자유와 개인 정보 보호를 누려 보세요.당사는 모든 국가에서 신변 보호 및 검열 방지에 관한한 완전히 새로운 세계를 열어줄 VPN보다 더 나은 인터넷망을 보급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당사의 최신 업데이트는 다음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신규! BBC와 Netflix 같은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에 대한 속도 향상. 신규! 더 나은 방화벽 차단 시스템. 조기 접속할 수 없는 사용자를 위해 만들어졌습니다.계속해서 접속할 수 없는 경우, 장치 이름 및 OS 버전을 기재하여 [email protected]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DotVPN가 VPN보다 더 나은 10가지 이유:— 웹 사이트, 동영상 및 오디오 스트리밍 서비스..

SEO전문가가 알려주는 사이트의 Google 검색 순위 개선 방법 [내부링크]

SEO전문가가 알려주는 사이트의 Google 검색 순위 개선 방법 사이트의 검색 엔진 순위를 높이는 데 시간과 노력을 쏟아붓는 것이 중요합니다. 물론, 해야 할 목록에서 나머지 1,000개의 다른 노력도 중요하겠지만요. 여기 일주일에 단 한 시간만으로 Google 검색 순위를 개선할 방법을 소개합니다 거의 모든 온라인 경험은 검색 엔진 쿼리로 시작됩니다. 검색 순위 3위에 포함된다면 축하할 일입니다! 여기 클릭률이 가장 높은 검색 엔진을 소개합니다. 한편, 사용자 중 10명 미만%이 두 번째 페이지로 클릭하여 이동합니다.트립어드바이저 프로필을 완성하면 귀하의 SEO 전략에서 주요한 툴이 됩니다. 트립어드바이저 페이지는 Google 검색 결과에서 자주 상위권을 차지합니다. 트립어드바이저 사이트에서 3억 4..

Reddit 을 이용한 실시간 구글 상단 노출 방법 [내부링크]

Reddit 을 이용한 실시간 구글 상단 노출 방법 레딧을 이용한 실시간 구글상단노출방법 - 레딧(www.reddit.com)은 해외 커뮤니티사이트입니다. - 하위레딧은 게시판이라고 보시면됩니다. 국내 커뮤니티처럼 게시판네임들이 쭉 나열되어서 클릭해서 입장하는게 아니고 네이버 클럽찾듯이 들어가신다고 보시는게 얼추 비슷합니다. 때문에 수없이 많은 하위레딧(게시판)들이 존재합니다. - 하위레딧이름은 주소표시줄에 나와있습니다. ' http://reddit.com/r/하위레딧이름' 입니다. - 레딧은 글쓰기폼에 하위레딧을 입력하는칸이 있습니다. 하위레딧 내에서 글쓰기를 하시면 자동으로 해당하위레딧의 이름이 채워져있습니다. 1. 레딧을 가입합니다. 메일인증작업을 거치지 않아도 전혀 상관없습니다. 2. 가입후 적당..

워드프레스 타임아웃 및 메모리관련 설정 tip [내부링크]

워드프레스 타임아웃 및 메모리관련 설정 tip PHP file (for example, my_lengthy_script.php)ini_set('max_execution_time', 300); //300 seconds = 5 minutes.htaccess file php_value max_execution_time 300 More configuration options php_value post_max_size 5M php_value upload_max_filesize 5M php_value memory_limit 128M php_value max_execution_time 300 php_value max_input_time 300 php_value session.gc_maxlifetime 1200 If ..

구글 검색을 위한 깨알팁 'inurl' 검색명령어 [내부링크]

구글 검색을 위한 깨알팁 'inurl' 검색명령어 구글 정복을 위한 1보, 'Site' 명령어 - http://abctrend.tistory.com 구글 정복을 위한 2보, 'Filetype' 명령어 - http://abctrend.tistory.com 구글 정복을 위한 3보, '-' 명령어 - http://abctrend.tistory.com 구글 정복을 위한 4보, '*' 명령어 - http://abctrend.tistory.com 구글 정복을 위한 5보, 'define' 명령어 - http://abctrend.tistory.com 구글 정복을 위한 6보, '~'명령어 - http://abctrend.tistory.com 구글 정복을 위한 7보, '큰 따옴표("")' 명령어 - http://abctr..

2017년 글로벌 웹디자인 Hot 트랜드 10가지 [내부링크]

2017년 글로벌 웹디자인 Hot 트랜드 10가지 웹 사이트를 새로 리뉴얼하거나 제작해야하는 경우 알아야할 2017년 글로벌 웹디자인 Hot 트랜드를 알아봅니다. 올해의 시작은 기존 디자인 또는 심지어 새로운 프로젝트를 열심히 살펴보고 최신 동향을 프레임 워크에 통합하는 방법을 생각해 볼 수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기능에서부터 컬러 및 타이포그래피에 이르기까지, 2017 년은 새로운 아이디어와 새로운 시각적 개념을 도입하고 탐구하는 해가 될 것입니다. 이러한 디자인 중 일부는 이미 충분한 시각적 영감을 불어 넣어주고 있습니다. 1. Gradients 몇 년 동안 디자인 경관에서 빠져 나온 그라디언트 트랜드는 큰 반향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그러나 색상 흐리게 기술의 모양이 바뀌 었습니다.마지막 그라디언트 라..

수면무호흡증 구강장치 치료비 실손 보험금 공방 결국은 법적 소송 [내부링크]

수면무호흡증 구강장치 치료비 실손 보험금 공방 결국은 법적 소송 당에 사는 장모씨(54세)는 얼마 전 화재보험사로부터 소송을 당했다. 수면무호흡증 치료를 위해 시술한 구강장치 치료비를 청구했는데 보험사는 보험금을 줄 수 없다며 소송을 제기한 것이다. 이에 장씨 또한 보험사의 의견은 부당하다며 법원에 보험금 청구 소송을 제기했다. 결국 구강장치 치료비의 실손보험 지급 여부는 법적 판단을 두고 소비자와 보험사간에 치열한 공방이 예상된다. 수면무호흡증은 수면 중 기도가 폐쇄되어 호흡이 멎는 것으로 숙면을 방해하고 산소 결핍을 초래하여 장기간 방치할 경우 뇌와 심장에 치명적 손상을 초래하는 것은 물론 면역력을 저하시키고 고혈압 당뇨 등 만성 질환의 유병률을 높이는 주요 원인이 된다. 뿐만 아니라 수면 중 돌연사..

[전안법 시행에 해외 구매대행 4만여 소상공인 실직 위기] [내부링크]

[전안법 시행에 해외 구매대행 4만여 소상공인 실직 위기] - 해외엔 없는 규제, 1조 시장 붕괴 "구매대행도 KC인증 받아야" 10만원 스피커, 인증료 20만원 인증 수수료가 매출보다 많아.. 규제 피하려 해외로 본사 이전 해외 구매 대행업체 바이몬스터는 이달 초 직원 12명 중 4명을 내보냈다. 갑자기 매출이 반 토막 났기 때문이다. 이 회사는 2~3개월 후에는 아예 매출이 '제로(0)'가 될 것이라는 위기감에 휩싸여 있다. 최근 정부가 새롭게 시행한 제품 안전 규제가 이 회사의 사업 모델을 하루아침에 불법(不法)으로 바꿔놨기 때문이다. 이 회사는 우리나라 소비자가 좋아할 만한 해외 의류·자전거·전자제품 등을 찾아 온라인 사이트에 올려놓고 주문을 받아 결제·배송을 해주는 회사다. 이 회사의 황진혁 대..

그누보드 설치 경로 폴더 변경 [내부링크]

그누보드 설치 경로 폴더 변경 그누보드를 happyjung.com/gnuboard/* 로 운영하다가 폴더 경로를 happyjung.com/* 로 변경하였습니다. 기존에 등록된 게시물이 각종 검색사이트에 널리 퍼져있는 경우 기존 주소로 접속할 경우 페이지 없음으로 뜨겠죠.. 이때 아래와 같이 파일 하나를 만들면 해결할수 있습니다. 1. 그누보드 폴더 및 파일 이동 happyjung.com/gnuboard/* 는 happyjung.com/* 으로 모두 이동했습니다. 2. 새로이 happyjung.com/gnuboard/bbs/board.php 파일을 생성합니다.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렇게 하면 각종 검색사이트의 링크와 다른곳에 퍼간 링크도 모두 정상작동하게 됩니다. 이후 검색사이트는 새로운 주소의 내용..

플라즈마 멸균기, 플라즈마 소독기 가격정보 노하우 [내부링크]

플라즈마 멸균기, 플라즈마 소독기 2017년 가격정보 노하우eO 가스 멸균이란 ? 원리Ethylene Oxide Gas 의 독성을 이용하여 바이러스 및 기타 미생물을 사멸 시키는 화학적 소독 방법을 말하며 스팀소독은 (121 ~132 ) 의 온도를 필요로 하는데 비하여 38 ~56 의 저온에서 소독이 이루어지므로 저온 멸균법 이라고도 합니다.현재 가스 멸균법으로 멸균 처리하는 부분은 고열이나 습도에 민감한 섬세하고 예리한 외과기구, 내시경 수술 장비의 부속품 및 플라스틱 제질, 다공성 물질 및 물품을 손상 없이 소독할 수 있습니다. 특성소독물질인 E.O GAS 는 쉽게 구할 수 있으며 모든 종류의 미생물에 효력이 있고 고온이나 습도 압력이 없어도 건조된 물질에 쉽게 침투할 수 있어 소독물품에 ..

윈도우 10 익스플로어 및 엣지브라우저 글꼴 가독성 높이기 [내부링크]

윈도우 10 익스플로어 및 엣지브라우저 글꼴 가독성 높이기 모든 앱 > Windows 시스템 > 실행을 눌러 regedit 소환 [HKEY_LOCAL_MACHINE\SOFTWARE\Microsoft\Windows NT\CurrentVersion\Fonts]Gulim & GulimChe & Dotum & DotumChe 부분을 공란으로 바꿉니다 (기본값 gulim.ttc) -> 기대효과굴림 굴림체 돋움 돋움체에 해당되는 폰트가 지정되지 않았기 때문에 프로그램이 호출할 경우 후순위인 맑은 고딕으로 출력됩니다 -> 주의한글 윈도우 10 기준입니다 영문 윈도우에선 적용되지 않습니다 -> 보너스gdipp를 설치하면 엣지 브라우저가 아닌 일반 프로그램쪽에서 가독성이 좋아집니다 강추 https://code.googl..

워드프레스 검색엔진을 위한 Permalink(고유주소)의 한글주소 인식을 위한 셋팅 [내부링크]

워드프레스 검색엔진을 위한 Permalink(고유주소)의 한글주소 인식을 위한 셋팅 RewriteEngine On RewriteBase / RewriteRule ^index\.php$ – [L] RewriteCond %{REQUEST_FILENAME} !-f RewriteCond %{REQUEST_FILENAME} !-d RewriteRule . /index.php [L] 까지의 셋팅은 영문주소만 적용될 뿐이어서 국내사용자의 검색키워드에 완벽히 매칭된다는 보장은 없다. 한글인식을 위해서 .htaccess를 아래와 같이 수정하면 끝이 난다. 그냥 복사해서 넣어주면 끝!!! 복잡하게 원리까지 생각하지말고 그냥 붙여넣으면 한글인식 잘된다. permalink에 한글주소를 부여하여 국내검색유저의 검색순위를 높이는..

2017년 1월 출시 중국산 중형 스포츠유틸리티 중한자동차 SUV S6 가격, 1999만원으로 책정 [내부링크]

2017년 1월 출시 중국산 중형 스포츠유틸리티 중한자동차 SUV S6 가격, 1999만원으로 책정 중국 자동차 수입업체인 중한자동차가 내년부터 수입해 판매하는 중국산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S6(한국 판매명 켄보600)의 기본형 가격을 2000만원 미만으로 책정했다. 30일 자동차업계에 따르면 중한자동차는 중국 북기은상기차의 S6 국내 판매 가격을 1999만원부터 2099만원으로 책정했다. S6 모던 트림은 1999만원, 럭셔리 트림은 2099만원이다. 중한자동차는 1월 9일부터 사전 예약을 받고, 2월 1일부터 신차를 출고할 예정이다. 1월 중순쯤 S6의 신차발표회를 열 것으로 알려졌다. 중국 북기은상기차는 베이징자동차(북경기차)와 중국 오토바이 제조업체인 은상실업이 합작해 세운 회사로, 수출 차..

워드프레스 구글 나눔고딕웹폰트 적용하기. [내부링크]

워드프레스 구글 나눔고딕웹폰트 적용하기. wordpress설치폴더 > wp-content > themes > twentyfifteen > style.css 에 붙여넣기@import url("http://fonts.googleapis.com/earlyaccess/nanumgothic.css"); body, h1, h2, h3, h4, h5, h6, li, p, #nav ul li a, #topbar, input, button, select, textarea, a, .wf-container > *, .widget-title, .dwqa-container, #wpmem_reg, #wpmem_login { font-family: 'Nanum Gothic', 나눔고딕 !important; font-style: n..

중한자동차 suv S6 제원설명 한국어번역본 [내부링크]

중한자동차 suv S6 제원설명 한국어번역본챠랑문의 WWW,ZHMOTORS.CO.KR

성능은 비슷, 값은 반값의 中 토종 SUV 자동차 돌풍 [내부링크]

성능은 비슷, 값은 반값의 中 토종 SUV 자동차 돌풍 [中 SUV 판매 10위권 내에 2013년엔 1개, 올해는 7개] "짝퉁" 비난에도 무서운 성장… '자동차版 샤오미'란 말까지 품질도 빠르게 향상돼 '다카르랠리' 완주하기도 "로고 가리면 구분 못해" 중남미·중동으로 수출 확대… 시장 겹치는 현대車 긴장 중국자동차공업협회가 올 4월 발표한 1분기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판매 상위 10대 차종에 외국계 브랜드 모델은 3개였다. 나머지 7개는 낯선 중국 토종(土種) 브랜드였다. 1위인 창청(長城)자동차의 하발 H6를 비롯해 장화이(江淮)자동차의 루이펑S3, 창안(長安)자동차의 CS75 등이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이 중 하발 H6는 올 1분기 판매량이 8만8000대로 다른 차종을 압도했다. 중타이(..

방문자를 늘려주는 유용한 언론사 RSS 리스트 [내부링크]

방문자를 늘려주는 유용한 언론사 RSS 리스트 RSS 오토파일럿으로 불러들여 사용해도 좋고 RSS 사이트를 만들어 링크걸면 검색확율이 대폭 올라갑니다. 자동등록해놓고 사용하면 유용합니다. MBC [뉴스]전체 http://imnews.imbc.com/rss/news/news_00.xml [뉴스]정치 http://imnews.imbc.com/rss/news/news_01.xml [뉴스]통일외교 http://imnews.imbc.com/rss/news/news_02.xml [뉴스]국제 http://imnews.imbc.com/rss/news/news_03.xml [뉴스]경제 http://imnews.imbc.com/rss/news/news_04.xml [뉴스]사회 http://imnews.imbc.com/rs..

당뇨에좋은음식 식단 [내부링크]

당뇨에좋은음식 식단 – 식단에도 트랜드가 있습니다. 당뇨병의 정의 당뇨병(糖尿病)은 높은 혈당 수치가 오랜 기간 지속되는 대사 질환군을 말한다.[2] 혈당이 높을 때의 증상으로는 소변이 잦아지고, 갈증과 배고픔이 심해진다. 이를 치료하지 않으면 다른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다. 급성의 합병증으로는 당뇨병케톤산증, 고혈당성 고삼투성 비케톤성 혼수 등이 포함된다[3] 심각한 장기간 합병증으로는 심혈관질환, 뇌졸중, 만성신부전, 당뇨병성 궤양, 당뇨망막병 등이 포함된다.[4]당뇨병은 췌장이 충분한 인슐린을 만들어 내지 못하거나 몸의 세포가 만들어진 인슐린에 적절하게 반응하지 못하는 것이 원인이 된다.[5]인슐린 작용의 부족 등에 의한 만성 고혈당증은 여러 특징적인 대사 이상을 수반한다. 인슐린은 주로 탄수화물 ..

워드프레스/티스토리 사용 가능한 한글 구글웹폰트 2016 [내부링크]

워드프레스/티스토리 사용 가능한 한글 구글웹폰트 2016 CSS 호출파일 @import url(http://fonts.googleapis.com/earlyaccess/nanumgothic.css); 폰트패밀리 font-family: 'Nanum Gothic', serif; 이렇게만 CSS 설정파일에서 설정해주면 웹폰트 사용가능합니다. 워드프레스 플러그인 사용하는거보다 직관적이고 빠르게 작동합니다. 나눔고딕은 폰트 크기에 따라 가독성이 달라지므로 잘활용하면 깔금한 홈페이지 가능합니다.

파이어폭스(firefox) 메모리 캐쉬만 사용해서 속도빠르게하기. [내부링크]

뉴스들을 읽던중 어떤 회원분이 파이어폭스를 디스크 캐쉬 없이 사용한다는 댓글을 읽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안적혀 있었지만 어느 브라우저보다 쾌적하게 쓴다는 얘길 듣고 저도 찾아서 적용해 보았습니다. 램캐쉬를 쓰는 분들도 있을텐데 파이어폭스는 내장기능으로 그냥 사용이 가능하네요. 한국같이 인터넷 환경이 빠른 경우 이렇게 설정하는게 대부분의 경우 훨씬 빠릅니다. http://lifehacker.com/5687850/speed-up-firefox-by-moving-your-cache-to-ram-no-ram-disk-required 문서에 써있는 방법으로 하다 파이어폭스가 죽는 일이 발생해서 작업 순서를 조금 변경했습니다. 1. about:config 에 진입. (경고창 뜨면 확인 누르고 들어가기) 2. 필터..

윈도우10 에서 dns를 초기화 및 클리어 - Flush DNS 명령어 [내부링크]

윈도우10 에서 dns를 초기화 및 클리어 - Flush DNS 명령어 대부분의 os에서는 웹브라우징을 포함한 네트웍의 스피드를 높이기 위해 dns를 통해 확인된 ip 주소를 캐시에 자동으로 등록합니다. 시스템상에 등록된 dns ip 캐시정보를 클리어(Flush DNS)하려면 windows os상에서는 도스창(Start > Run > "cmd.exe" > OK)을 오픈한뒤 커멘드 모드에서 ipconfig/flushdns 를 실행하면 됩니다. 등록된 그림을 보면 dns를 클리어된 이후 ip 주소가 변경된것을 볼수 있습니다. 간단한 팁이지만 유용합니다.

블루호스트 도메인 네임서버 주소 변경 DNS 주소. [내부링크]

다른 사이트에서 구입한 도메인으로 블루호스트에서 사이트를 운영하려면 도메인 네임서버를 블루호스트의 네임서버로 변경해야 합니다. A2hosting / dreamhost / ipage 에서 결국 선택한 블루호스팅 – 업다운속도 테스트 해본결과 가장 안정적인듯합니다. 블루호스트 네임서버 주소 ns1.bluehost.com - 74.220.195.31 ns2.bluehost.com - 69.89.16.4 블루호스트 관리페이지 http://www.bluehost.com/track/allhost/help?page=cgi/help 블루호스트 관리페이지에 로그인하여 아래와 같은 상단메뉴에서 Domains을 클릭하면 블루호스트 도메인 네임서버 주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블루호스트 네임서버주소가 나와 있는 페이지는 헬프..

중한자동차 2016년 미니트럭/미니밴 천만원 트럭시대를 열다!! [내부링크]

중한자동차 소형트럭 ck미니트럭, ck미니밴 !! 드디어 천만원대 트럭시대를 열다 중한자동차 북기은상 소개북기은상기차유한공사는 중국 5대 자동차 제조사인 북경기차그룹과 중국 50개 주요 공업기업 중 하나인 중경은상실업그룹이 합작해 만든 자동차제조기업으로 중한자동차(中韓自動車)는 중국 5대 자동차 메이커인 북경자동차그룹의 북기은상기차유한공사가 생산하는 제품 중 국내 시장에 적합한 차종을 선별해 수입판매하는 자동차 회사다. 중국에서 수입된 자동차들은 국내 자동차 관련법규를 충족함은 물론 안전, 환경장치 등의 품질개선을 거쳐 인증과정을 완료한 뒤 판매되고 있다. 북경자동차그룹(BAIC)의 북기은상기차유한공사가 만든 차량으로, 중한자동차라는 국내 법인이 독점 수입 판매하고 있다. [중한자동차 북경자동차그룹 소개..

중한자동차 2016년 미니트럭/미니밴 천만원 트럭시대를 열다!! [내부링크]

중한자동차 소형트럭 ck미니트럭, ck미니밴 !! 드디어 천만원대 트럭시대를 열다 중한자동차 북기은상 소개북기은상기차유한공사는 중국 5대 자동차 제조사인 북경기차그룹과 중국 50개 주요 공업기업 중 하나인 중경은상실업그룹이 합작해 만든 자동차제조기업으로 중한자동차(中韓自動車)는 중국 5대 자동차 메이커인 북경자동차그룹의 북기은상기차유한공사가 생산하는 제품 중 국내 시장에 적합한 차종을 선별해 수입판매하는 자동차 회사다. 중국에서 수입된 자동차들은 국내 자동차 관련법규를 충족함은 물론 안전, 환경장치 등의 품질개선을 거쳐 인증과정을 완료한 뒤 판매되고 있다. 북경자동차그룹(BAIC)의 북기은상기차유한공사가 만든 차량으로, 중한자동차라는 국내 법인이 독점 수입 판매하고 있다. [중한자동차 북경자동차그룹 소개..

아이폰7과 찰떡궁합 에어팟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을 아시나요? [내부링크]

아이폰7과 찰떡궁합 에어팟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을 아시나요? 에어팟 (AirPods) = 팀 쿡 CEO가 "우리가 구상한 미래"라고 극찬한 것이 바로 와이어리스 기능이다. 100년 이상 지속한 '선'의 개념에서 벗어나 헤드폰 잭을 없애 버리고 와이어리스로 가는 첫 시도가 '에어팟'으로 불리는 와이어리스 이어폰이다. 그 특징은 쉽고 간편하다는 것이었습니다 애플 아이폰7 국내 정식 출시일에 다가올 즈음 가 함께 공개된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에어팟’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우스꽝스럽게도 이어폰 줄만 잘라 놓은 듯한 단선 디자인은 애플 팬 사이에서도 설왕설래 중이지만 에어팟 안에 녹아든 기술만큼은 폄하하기 힘들 정도로 막강하다고합니다. 에어팟을 귀에 꽂고 손가락으로 살짝 한 번 터치하니 아이폰의 플레이 화면..

【구글애드워즈광고】구글 프로모션 광고비 10만원 무료쿠폰 받기 google Free coupon [내부링크]

2016년 유투브의 강력한 마케팅이 페이스북과 더불어 막강한 광고채널로 급부상하고 효과또한 파괴력이 있는 광고매채로서의 입지르 다지고있다. 기본의 네이버 키워드광고에 익숙한 사람들의 경우에는 페이스북과 유투브의 광고프로세스를 이해하면 네이버의 키워드광고가 얼마나 과집행되고 있는지 분명하게 알 수 있다. 아무리 검색점유율이 높다고 하지만 클릭당 200원~1만원이란 기현상은 경쟁이 심한 구조적 경쟁심리를 네이버가 부추긴 것이 아닌가 합니다. 구글이나 페이스북은 처음과 지금 그리고 향후에도 광고주의 입장과 타겟화에 대한 정확한 빅데이터를 제공하려고 노력하는 것이 너무 분명하게 보이므로 글로벌경쟁에서는 국내 키워드검색은 한계에 다다를 것입니다. 미리 구글과 페이스북의 광고시스템을 이해하면 1/10 가격에 더 좋..

홈페이지 제작시 png 최적화 TinyPNG 활용해서 용량 줄이기(필수) [내부링크]

홈페이지 제작시 png 최적화 TinyPNG 활용해서 용량 줄이기 왜 PNG를 사용하나. 알파 채널을 추가 할때 PNG는 채널 당 64bit가 소요 됩니다. PNG는 index색상 투명도(1색상)를 가지거나 다른 이미지를 통해 부드러운 그림자 사용이 가능한 알파 투명도(다중 레벨)를 가지고 있습니다. 요약하자면 GIF보다 좋은 PNG의 장점은 : Alpha channels (다중 레벨 투명) Variable bit depths Cross-platform gamma 와 색상 보정 2차원 interlacing 보다 효율적인 무손실 압축(LZ77 vs. LZ78+) PNG파일의 최적화는 색상을 줄이는 것입니다. 반복되는 필셀 영역의 최대화, 그림자 최소화 그리고 매끄러운 표현을 위해 똑똑한 dithering ..

MS 엑셀, MS 워드, Ms 파워포인트, 오피스365 에서 "사용 가능한 메모리나 디스크 공간이 부족하므로 더 이상 문서를 열거나 저장할 수 없습니다" 조치법 [내부링크]

MS 엑셀, MS 워드, Ms 파워포인트, 오피스365 에서 "사용 가능한 메모리나 디스크 공간이 부족하므로 더 이상 문서를 열거나 저장할 수 없습니다" 조치법 증상 : 주로 컴퓨터에서 작업한 파일은 괜찮으나 인터넷에서 받거나 메일에서 다운받는 경우에 “사용 가능한 메모리나 디스크 공간이 부족하므로 더 이상 문서를 열거나 저장할 수 없습니다”라는 메시지를 만나게됩니다. 당연히 메모리는 충분하고 컴퓨터도 최신사양인 상태에서요. 간단해결법은 다음과 같고 원인을 정리해보면 파일이 인터넷 위치에서 열린 경우 파일을 Outlook 첨부 파일로 받고 컴퓨터 정책에서 보낸 사람을 안전하지 않음으로 정의한 경우 파일이 고급 파일 설정으로 차단된 경우 파일 유효성 검사가 실패했을 경우 MS제품 공통입니다. 1. 파일->..

비트토렌트 토렌트 설정 완전 정리! 속도 및 최적화 따라하기 [내부링크]

비트토렌트 토렌트 설정 완전 정리! 속도 및 최적화 따라하기 1. 기본적인 토렌트 설정 속도를 올리기 위한 설정이 아니다. 기본적이지만 필수적인 옵션 설정에 대한 방법이다. 토렌트 설정을 하기 위해서는 아래 그림과 같이 상단 옵션 메뉴 클릭후 설정을 클릭하면 된다.[옵션 > 설정] 일반설정 > 윈도우 연계 > 윈도우 시작시 uTorrent 시작 옵션 해제 아래 그림과 같이 설정하면 된다. 이 기능에 체크가 되면 컴퓨터를 킬 때마다 토렌트 프로그램이 실행되므로 내 컴퓨터 자원이 소모됨은 물론이고, 인터넷도 느려진다. 물론 홍익정신(널리 사람을 이롭게 한다)이 투철한 사람은 말리지 않겠다. 다운로드 위치 지정하기 [디렉터리 > 다운 받은 파일의 저장 위치] 아래 그림과 같이 설정(추가적으로 하단에 있는 토렌..

SNS &소셜미디어별 권장 이미지 사이즈 조견표- 소셜사이즈 한번에 정리하기. [내부링크]

소셜미디어, 최적회된 사이즈가 있다는 사실 알고계시나요? 디자인작업시 꼭 권장사이즈로 작업해야 이미지가 틀어지지않습니다. 각각의 소셜미디어 마다 권장 사이즈가 달라서 애를 먹는다면 참고하세요. 한번에 정리하니 보기가 좋습니다. 외우면 더 좋겠지요 ^^ The Complete Social Media Image Size Guide: With Awesome Design Tips [Infographic] 소셜 미디어는 비즈니스 세계에서 엄청나게 유용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를 높일 잠재적 또는 현재의 고객과 연결할 수있는 제품과 프로모션 광고 , 주 유용 또는 고무 내용 등을. 무엇보다도,이 플랫폼에서 시작 무료이며, 단지 약간의 시간과 창의력의 투자가 필요하지만 소통이란 주제를 가지로..

MS윈도우 라이브 라이터 오픈소스로 one live writer 로 오픈!! 블로깅쉽게하자. [내부링크]

이크로소프트의 엔지니어 몇 명이 모여 지난 6월에 했던 약속을 지켰다. 블로거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윈도우 라이브 라이터(Windows Live Writer)를 되살려 오픈소스 버전으로 공개한 것. 윈도우 라이브 라이터는 3년 전 마이크로소프트가 개발을 중단한 서비스다. 오픈소스 버전의 이름은 오픈 라이브 라이터(Open Live Writer)로, 이 단체의 웹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파일 크기는 약 4.6MB이다. 이 단체를 이끄는 마이크로소프트의 프로그램 및 커뮤니티 담당 수석 관리자인 스캇 한셀만은 “버그를 어느 정도 참을 수 있다면, 이 새로운 세계에 함께 하자”라면서, “우리는 이 배포판을 버전 0.5라고 부를 것”이라고 전했다. 한셀만은 오랜 시간 윈도우 라이브 라이터의 오픈소스화..

영어로 글쓰기 구글 검색 활용 방법 6가지 노하우 [내부링크]

회사에서 이메일을 보내기 위해 영작을 하거나 영문 보도자료를 작성할 때, 내가 쓰는 영어 표현이 맞을까 고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엔다 가즈코의 ‘구글 라이팅’은 그런 답답함과 어려움을 구글 검색을 이용하여 해결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책입니다.구글 검색으로 영작하는 방법 6가지를 소개합니다. 1. 큰따옴표(” “)를 이용하여 구절을 검색한다. 검색할 때 ‘구절 검색’을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검색하는 문장을 큰따옴표(“ “)로 묶어서 검색하면 보다 검색 정확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구글은 검색어를 해석할 때 순서를 인식하지 않으며, 중간에 들어가는 the, for, a, at, it 등은 생략해버립니다. 예를 들어, Company launched the product라는 문장을 검색할 때, 검색결과는 약 1..

Adobe Bridge 제거, 삭제! - 마우스오른쪽 메뉴순서 이상해질때. [내부링크]

Adobe Bridge 제거, 삭제! – 마우스오른쪽 메뉴순서 이상해질때. Here are two different ways to remove the "Browse in Adobe Bridge" option from the context menu. Manual Way: 1. Open the "Run…" box. This can be accessed from the Start Menu or by holding down the Windows key on your keyboard and tapping "R". 2. In the Run box, enter "regedit" and press Enter. 3. Navigate through the tree structure to: HKEY_CLASSES_ROOT\..

[워드프레스]"사용가능한 http 전송이 없어서 요청한 요구를 완료할 수 없습니다" 에러 해결법 [내부링크]

[워드프레스]“사용가능한 http 전송이 없어서 요청한 요구를 완료할 수 없습니다” 에러 해결법 빠른 사용을 위해 Nginx 사용시 나오는 에러유형입니다. 워드프레스 설치 시 “사용가능한 HTTP 전송이 없어서 요청한 요구를 완료할 수 없습니다(There are no HTTP transports available which can complete the requested request).”라는 오류가 나오는 경우: Wamp(wampmanager) -> PHP -> PHP Extensions에서 php_curl extension이 체크되어 있지 않으면 체크하여 활성화(enable)합니다. Apache를 다시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테마에 따라 php_openssl도 동일한 과정으로 활성화해줘야 할 수도 있습..

Windows 환경 변수 TEMP, TMP 초기 설정 기본값 [내부링크]

Windows 환경 변수 TEMP, TMP 기본값 램디스크 사용시 필수적으로 변경되는 시스템-환경변수 기본값.기억해두면 나중에 복원할때 편하다.램디스크 편하기는 하지만 역시 디폴트로 쓰는게 가장 무난하다.빠르게 빠르게를 원하시는 분들은 컴터를 SSD와 보드대역폭만 바꿔줘도 날라다닌다. Windows XP 사용자 변수 - TEMP : %USERPROFILE%\Local Settings\Temp - TMP : %USERPROFILE%\Local Settings\Temp 시스템 변수 - TEMP : %SystemRoot%\TEMP - TMP : %SystemRoot%\TEMP Windows Vista, Windows 7 제어판 -> 고급 시스템 설정 -> 환경 변수 에서... 사용자 변수 - TEMP : %U..

2016 뉴트라젠, 치매 건기식 '인지Q' 출시 [내부링크]

뉴트라젠, 치매 건기식 '인지Q' 출시 뉴트라젠(대표 한민석)은 노화로 저하된 인지능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개별인정(인정번호 2014-44 생리활성기능 2등급)을 받은 원료로 만든 '인지Q'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인지Q는 참 당귀에서 추출한 분말 성분인 데커신(Decursin)이 주성분이다. 지표성분인 이 데커신은 뇌 속에 들어가 뇌 안에 독성물질이라고 알려진 베타 아미로이드를 감소시키고 생성을 억제, 뇌 세포를 보호해 치매 예방과 치료에 효과를 발휘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데커신은 지난 2006년, 삼성서울병원, 서울아산병원 등 전국 주요 10여 개 대학병원에서 임상시험을 통해 효과가 확인된 바 있다. 이후 국내 유수 제약사와 의약품으로 개발하기 위한 노력을 했지만 경제적 여건 등 여..

트위터정책변경, 알고리즘 기반 타임라임 인기 트윗 상단 배치 [내부링크]

트위터정책변경, 알고리즘 기반 타임라임 인기 트윗 상단 배치 트위터(Twitter)가 타임라인(Timeline) 운영 정책을 변경했다. 팔로우잉하는 이들이 올린 트윗을 최신 것부터 볼 수 있게 하는 방식에서 인기 트윗을 상단에 보다 많이 배치하는 것이 변경된 정책의 내용이다. 현재 트위터 타임라인은 실시간으로 보여주는 방식이다. 팔로우잉하는 트위터 사용자들이 올리는 트윗을 그때그때 시간순으로 볼 수 있는 구조다. 반면 페이스북 뉴스피드는 포스트를 보여주는 방식이 트위터와는 다르다. 알고리즘에 기반해 관련성이 있는 포스트 위주로 보여준다. 페이스북 친구라고 해도 뉴스피드에는 안 보일 수 있다.트위터가 알고리즘 기반 타임라인을 선보인다는 것은 페이스북 스타일을 도입하겠다는 것을 의미한다. 140자 글자수 ..

워드프레스-TinyMCE Advaced 편집기 한글 글꼴 추가 하기 [내부링크]

[필수]워드프레스-TinyMCE Advaced 편집기 한글 글꼴 추가 하기 워드프레스 편집기 한글 TinyMCE Advanced 를 설치후에 한글설정을 위해 필수설치하면 좋습니다. 워드프레스 글 작성 시 한글 표기와 글꼴 선택 을 할 수 있습니다. TinyMce 편집기 사용 시 환경을 설정 할 수 있는 편집기 Advanced TinyMCE Config 플러그인을 활성화 하여 한글글꼴을 선택 할 수 있게 하겠습니다. – 폰트 패밀리 에서 한글 글꼴을 선택 할수 있게됨우선 Advanced TinyMCE Config 플러그 인을 추가 하여 활성화 합니다. 환경설정 에서 Option name 과 Value 값의 설정으로 간단하게 처리 됩니다.TinyMCE 환경에서는 편집기에 관한 다양한 기능을 변경 추가 가능 ..

크롬브라우저 확장프로그램 - 구글번역기 설치 및 사용방법 [내부링크]

크롬브라우저 확장프로그램 구글번역기 설치 및 사용방법 웹서핑을 할 때나 기타 정보수집을 할 때, 특히나 IT관련 정보 등은 해외 문서를 봐야 하는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거의 영어 아니면 일본어 인데 두가지 언어를 모두 잘 한다면 좋겠지만 자주 보는 단어 외에는 번역기를 사용해서 해석하는 것이 가장 편하고 빠릅니다. 옛날에는 모르는 단어가 있으면 사전찾고 밑줄쳐가면서 공부를 했었지만 요즘에는 거의프로그램을 이용하고, 그 중에서도 간편한 구글 번역기를 많이 사용 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구글 번역기를 사용 할 때에도 조금더 완전 번역을 위해서 영어를 한국어로 번역하는 경우 영어->일본어->한국어, 한국어를 영어로 번역하는 경우 한국어->일본어->영어순서로 번역 하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번거롭기도 하고..

크롬 브라우저 숨겨진 기능인 탭 음소거 기능 [내부링크]

크롬 브라우저 숨겨진 기능인 탭 음소거 기능 크롬 브라우저 숨겨진 기능 사용방법 - 탭 음소거 기능 크롬 브라우저는 IE(Internet Explorer)가 한참 느린 속도의 페이지뷰 속도를 보여줄때 비교되는 빠른 속도를 보여주며 국내에 급속도로 대중화된 브라우저 중 하나 입니다.물론 현재는 IE10, 11 버전, 그리고 Edge 브라우저가 나오면서 속도차이는 무의미 하다고볼 수 있지만 브라우저라고는 IE만 사용하던 시절에 크롬 이나 파이어폭스와 같은 브라우저는 용도에 따라 브라우저를 다르게 사용하는 계기가 되기도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다음과 같이 브라우저를 구별해 사용하고 있습니다.웹서핑 - 크롬 / 파이어폭스공공기관 - IE장비 관리페이지 - IE / 파이어폭스 크롬에 대한 속도나 메모리점유 부..

화장품 트랜드 아모레퍼시픽그룹 2015년 실적공시 작년 매출 5조 6,612억원 [내부링크]

아모레퍼시픽그룹 2015년 실적공시 작년 매출 5조 6,612억원2015년 20.1% 성장…영업이익도 38.6% 증가 9,136억원 아모레퍼시픽그룹의 2015년도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0.1% 성장한 5조 6,612억 원을 기록했다. 영업이익은 9,136억원으로 38.6% 증가했다. 회사측은 화장품 계열사의 국내외 성장에 힘입어 매출과 영업이익이 모두 견고한 성장을 이루었다고 밝혔다. 2015년 주요 계열사 성과 아모레퍼시픽매출 4조 7,666억원(+23%), 영업이익 7,729억원(+37%) 아모레퍼시픽은 브랜드력 강화, 유통 역량 강화, 해외 사업 확대에 힘입어 전년 대비 23%의 높은 매출 성장률을 달성했다. 주요 부문의 매출 성장세를 살펴보면 국내 화장품 사업이 18.9% 성장한 3조 65..

콘텐츠 확산에 최적화된 소셜웹 2016 워드프레스 통합 웹제작 트랜드를 바꾸다. [내부링크]

콘텐츠 확산에 최적화된 소셜웹 2016 워드프레스 통합 웹제작 트랜드를 바꾸다. 2016년 홈페이지제작 트랜드 소셜웹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적으로 자리잡게 된다. 소셜미디어 마케팅을 위한 플랫폼 전략 중 하나가 바로 “소셜웹 구축”이다. 소셜웹 구축을 가장 쉽게 설명하면 워드프레스로 웹사이트를 구축하라는 의미인데 이번에 다시 한번 소셜웹 구축에 대한 컨설팅을 하면서 이 부분에 대해서 조금 정리할 필요가 있어서 관련 정보를 공유하고자 한다.워드프레스가 소셜웹구축에 최적화된 이유는 다양한 플러그인을 통해 전세계 웹사이트를 연결하고 SNS를 통해 실시간 공유&배포시스템을 통해 자동광고 플랫폼을 구축할 수 있기 때문이다. 소셜웹이란 무엇인가? 소셜웹은 공유플랫폼 먼저 소셜웹에 대한 용어 정의부터 해야겠다. 사실 ..

한국 면세점 전화번호안내 [내부링크]

면세점은 통상 백화점이나 소매점에서 구입하시는 것보다 50% 정도 쌉니다. 가장 잘 팔리는 품목으로는 화장품, 주류, 시계, 담배, 선글라스, 넥타이나 홍삼, 한국 민속공예품 등입니다. 구입하신 물건은 출국 전 공항에 배달됩니다. 각 국제 공항이나 여객선 터미널에는 한국 관광공사(KNTO)에서 운영하는 면세점이 있으며 서울과 전국 유명관광지에는 몇몇 기업체가 운영하는 면세점이 있습니다.사후면세점 주소록은 별도로 올리겠습니다. 면세점명위치전화 번호서울한국관광공사 김포공항면세점김포공항(국제선)(02) 2064-5012동화면세점종로구 세종로(02) 399-3100SKM면세점 코엑스점강남구 삼성동(02) 3484-9600KAL면세점중구 남대문로(02) 778-7181롯데 면세점중구 소공동(02) 759-8380..

반응형 홈페이지 만들때 무료 워드프레스 홈페이지제작, 쇼핑몰 제작업체 검색시 체크사항 [내부링크]

반응형 홈페이지 만들때 무료 워드프레스 홈페이지제작, 쇼핑몰 제작업체 검색시 체크사항 기업이나 회사를 운영하는 곳이라면 꼭 필요한 것이 온라인상의 얼굴인 ‘홈페이지’다. 기업이나 회사 홈페이지 제작을 하기 위해 홈페이지 만들기를 검색해보지만 일반인들 입장에서는 여간해서는 퀄리티가 높은 홈페이지가 나오기 어렵다. 물론 쇼핑몰창업을 준비하는 소자본창업 예비 사장님들이나 소형 쇼핑몰 운영자 입장에서도 쇼핑몰 만들기를 시도해보지만 상업적으로 사용할 정도의 퀄리티의 쇼핑몰제작 또한 힘들다. 그렇다보니 ‘무료’ 라는 슬로건을 앞세운 무료 홈페이지 제작업체들이나 쇼핑몰제작업체 들에게 홈페이지제작비용을 문의해 보곤 한다. 흔히 웹에이전시라고 불리는 업계에서는 대형웹에이전시부터 중, 소형 웹에이전시까지 다양한 생태계가 ..

이동전화 단말기 자급제 스마트폰 imei 일련번호 20% 요금할인 조회 방법 [내부링크]

이동전화 단말기 자급제 스마트폰 imei 일련번호 20% 요금할인 조회 방법앞으로 현재 사용하시는 스파트폰 요금을 이동전화기단말기자급제 로 인해 20% 요금할인 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단말기 자급제는 원래 휴대폰 마다 LG/SK/KT 통신사가 딱 정해져 있었는데 이젠 그 반대로 이동통신사 원하는 곳에 희망하는 요금제를 가입하여 사용하는 제도 입니다. 그래서 imei 라는 단말기일련번호 를 통해 조회할 수 있는데요. 이번호는 숫자 15자리로 되어 있으며 기기에 주민등록번호를 부여하는 방식입니다. 이 번호를 통해 20%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는지 조회가 가능합니다. 그외에 imei 를 통해 분실시 분실도난조회가 가능합니다. 스마트폰 imei 단말기일련번호 알아내는 방법imei 단말기일련번호 를 알..

페이스북4분기 13% 상승한 주가 실적 발표 [내부링크]

페이스북이 28일(현지시각) 4분기 실적을 발표했습니다. 증권 분석가들의 예상치를 모두 뛰어넘으면서 주가가 13%나 상승했습니다. 마크 저커버그는 또한 사용자들이 1억 시간의 동영상을 시청했고, 한 달에 10억 명의 사람들이 페이스북 그룹을 사용하며, 8,000만 명이 낮은 인터넷 속도에 최적화된 페이스북 라이트를 사용한다는 사실을 공개했습니다. 페이스북의 총 매출은 58억 4천만 달러(약 7조 1천억 원)로, 전년대비 52% 증가했습니다. 매달에 한 번이라도 페이스북에 접속하는 월별 실제 사용자는 15억 9천만 명, 매일 접속하는 일별 실제 사용자는 10억 4천만 명으로 전년 대비 각각 21%, 17% 증가한 것입니다. 페이스북은 광고 매출 중 80%가 모바일에서 온 것이라고 밝혔는데, 전년의 69%와..

GASME 한.중 315 소비자보호 및 노인복지 플랫폼 전략적 제휴 업무협약 [내부링크]

GASME 한.중 315 소비자보호 및 노인복지 플랫폼 전략적 제휴 업무협약 국제기구 세계녹색기후기구 (INGO-WGCA)와 글로벌기업연합회(Global Union for all Enterprises)가 한.중 315 소비자보호 및 노인복지 플랫폼의 전략적 제휴를 위한 MOU를 체결한다. 중국 민정부에서 주관하는 중국노인복지기금회 도.농 양로 공작위원회를 통해 전국 1만6000개의 실버타운에 한국의 우수한 건강식품, 의료기기, 화장품, 피부미용용품, 생활용품, 노인용품을 우선적으로 독점공급 하게 됐다. 오는 2018년에는 중국 전역 20만개 실버타운에 한국상품 및 노인용품 공급망 구축, 온라인 쇼핑몰운영, 실버투어, 의료관광, 문화예술, 협동농장건설 등 사업을 점진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또한 중국소비자..

대한민국특허청 2016년 달라지는 대민검색서비스 미리 알아보기 [내부링크]

대한민국특허청 2016년 달라지는 대민검색서비스 미리 알아보기 - 심사관과 동일한 검색 환경 및 심사관련 원문정보 추가 제공 - 대한민국특허청은 새해부터 일반국민, 기업 등이 선행기술문헌을 검색할 때 심사관과 동일한 검색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고 특허 심사관련 원문정보를 확대하여 제공한다고 밝혔다. 먼저, 심사관이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검색엔진을 특허정보넷 키프리스(www.kipris.or.kr)에 도입하여 일반국민의 지식재산정보에 대한 검색 정확성을 높임과 동시에 검색속도도 개선하였다. 또한, ’12년 이후 공개 또는 등록 특허 대상으로 의견제출통지서, 거절결정서, 등록결정서의 원문이 제공되던 것을 ’99년 이후로 제공 기간을 확대하였으며 출원서 등의 원문을 추가로 제공하게 된다. 특허청 ..

바이두 Baidu 마케팅 전략수립전 검토사항 [내부링크]

바이두 Baidu 마케팅 전략수립전 기본이해 검색엔진이 트래픽 비중의 상당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유저의 지리적 위치에 상관없이 정확하고 적절한 검색이 가능한 것이 사용자기 기대하는 가장 단순한 형태이며 이는 마케팅의 관심사와 비슷합니다. 지리적 문화에서 오는 편차 또는 사용자 특성은 어느 지역에나 그들의 고유한 특성과 역학을 가지고 있는데요. 680만명의 인터넷 유저를 가진 타겟 마켓을 찾고 있다면,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지배적인 검색엔진을 가능한 활용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바이두가 중요해지는 마케팅 전략 이유 중 하나입니다. 바이두는 490만명의 중국 유저들을 보유, 72%의 시장 점유율을 확보한 것으로 분석되며 2013년 3분기 중국에서는 1위 전세계 5위를 유..

화장품 OEM 과열이 부른 기이한 현상 [내부링크]

화장품 OEM 과열이 부른 기이한 현상 중국에서 한류상품 1위는 마스크팩이다. 하지만 이제 중국인들도 지쳐가는 현상이 두드러지고 있다. 너무 난립하는 유사상품과 찍어내기식의 브랜드제품에서는 더이상 한류의 가치를 판단하기 어려워지기 때문으로 보인다. 마스크팩만으로 조단위 매출을 올린 리더스를 시작으로 2015년 마유의 열풍 그리고 아모레와 LG제품의 선전과 정관장으로 압축되는 3파전의 양상은 더 이상 중국시장을 좋게만 볼수는 없게만든다. 2016년을 기점으로 정관장의 흐름을 따라가는 아모레의 경우 기존의 총판체제의 대대적인 개혁을 위해 본사에서 직접 관리시스템을 돌리고 있으며 수많은 바이어들이 줄을 서서 제품을 받아가는 기현상이 벌어지고 있다. 물론 소량의 경우에는 문제가 없지만 대량의 경우 본사입금시스템..

O2O프론티어 내 가게 찾을땐? 나도사장님 앱을 아시나요? [내부링크]

O2O프론티어 내 가게 찾을땐? 나도사장님 앱을 아시나요? 스타트업은 여러 위험요소가 따른다. 이전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새로운 시장에 도전함으로써 신시장을 개척할 수도 있지만 시장에 외면을 받거나 카피브랜드의 등장으로 위기를 겪는 일도 다반사다. 성공보다 실패가 많은 스타트업에 뛰어들어 자영업자들의 도우미를 자처하는 이가 있다. 직장보다 정보가 없어 창업과 매장 운영에 어려움을 겪는 이들을 떠올리며 대기업에 과감히 사표를 낸 이는 바로 나도사장님의 김희석 대표(38·사진)다. 나도사장님은 사명과 동일한 자영업자들을 위한 O2O 앱 '나도사장님'을 론칭하고 서비스를 시작했다. 나도사장님은 프랜차이즈 본사와 대리점 정보는 물론 점포매물까지 검색이 가능한 앱이다. 창업을 준비할 때 막연히 프랜차이즈 본사가 제..

마케팅에 도움되는 워드프레스 랜딩페이지 빌더 30초 빌더 [내부링크]

마케팅에 도움되는 워드프레스 랜딩페이지 빌더 30초 빌더Rocket Builder Comes Pre-Loaded with 75 Gorgeous Templates Just Like These...Rocket Builder Created These WebsitesIn Seconds - What Will You Create? 한번의 설치로 운영준비끝!! 해외에는 이러한 방식의 빌더가 많이 발달되어있으나 국내에서는 약간 생소합니다.하지만 비즈니스목적만 분명하다면 시간을 줄이고 효율성은 높이는 다양한 시도는 확실히 미국이 앞서있다 개발마인드도 다르고. 75개의 프리메이드 디자인 레이아웃!! 당신은 1 클릭으로 설치할 수 있도록 준비이 많은 웹 사이트는 1 클릭으로 당신의 손끝에서 디자인과 함께, 당신은 디자인의 ..

2016년 중소기업 R&D기획역량 제고사업 시행계획 공고 [내부링크]

2016년 중소기업 R&D기획역량 제고사업 시행계획 공고 중소기업청(청장 주영섭)은 자체 기술개발(이하 R&D) 기획 역량이 부족한 중소기업의 기획 및 교육을 지원하는 ‘2016년도 중소기업 R&D기획역량제고 사업’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R&D기획은 중소기업이 기술을 사업화하는 전 단계(기획→개발→사업화) 중 위험을 줄이고, 사업화 성공률을 높이기 위한 첫 단추로서, 기술개발의 지원과 더불어 정책적 지원이 필요한 단계이다. * 기술개발 성공요인(’15년 中企 기술통계조사 보고서): 관련 기술정보 확보 및 충분한 사전 기획(39.5%), 기술개발 인적자원 (20.9%), 자체 기술개발 관리능력(16.5%), 충분한 자금 지원(8.8%) 순 사업개요 및 지난해 실적 동 사업은 ‘R&D기획지원사업’과 ‘R&..

대한민국 대표 명상힐링센터 ‘깊은산속 옹달샘’, 모바일 서비스 시작 [내부링크]

고도원의 아침편지문화재단 ‘깊은산속 옹달샘’, 모바일 서비스 시작 고도원의 아침편지’로 유명한 아침편지문화재단 고도원 이사장이 직접 운영 삶에 지친 사람들이 명상힐링프로그램을 쉽게 이용 가능하도록 모바일 서비스 오픈 26일까지 오픈 기념 특별이벤트… 카페이용권, 프로그램 무료체험 등 푸짐한 선물 ‘고도원의 아침편지’로 유명한 고도원 이사장(아침편지문화재단)이 직접 운영하는 것으로 유명한 깊은산속 옹달샘은 그동안 PC를 통해서만 예약이 가능했다. 이젠 모바일 웹이 완성되어 보다 많은 사람들이 명상힐링프로그램을 손 안에서 살펴볼 수 있고, 핸드폰을 이용, 손쉽게 예약한 후 체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깊은산속 옹달샘’은 지난 2008년 문을 연 대한민국 대표 명상힐링센터이다. 이번 모바일 서비스 오픈..

3월 신규 오픈하는 국내 최대 규모 복지몰 & 폐쇄몰 미리 입점해야하는 이유 3가지 [내부링크]

입점해도 판매없는 기존의 복지몰/폐쇄몰은 이제 그만!! 판매자와 소비자가 모두 상생하는복지몰 3월 신규 오픈하는 국내 최대 규모 복지몰 & 폐쇄몰 입점안내 1999년 대기업 쇼핑몰 MD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공무원 연금공단 상록몰, 국방부 복지몰, 코레일 멤버쉽몰, 카드 포인트몰, 오픈마켓등 다양한 쇼핑 서비스 사업을 총괄한 분의 2016 신규 프로젝트 작품으로 실로 좋은 서비스입니다.기존의 폐쇄몰이 기획전이나 특가전을 제회하고는 매출발생이 어려웠는데 이를 큐레이션이라는 형태로 해결하여 입점업체와 판매업체 모두 상생할 수 있는모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거래 5만개 기업 임직원을 대상으로한 복지몰 서비스와 국내에 새롭게 도입되는 큐레이션 오픈마켓 서비스 오픈을 준비한 내용이니 초기 입점하시는 업체들에게 많..

2016년 화장품 트랜드 ‘중국’·‘면세점’ 급부상 [내부링크]

2016년 화장품 트랜드 ‘중국’·‘면세점’ 급부상 박현진 동부증권 애널리스트는 지난 13일 발표한 화장품 산업분석 보고서에서 2016년 키워드를 중국, O2O, 퍼스널 케어로 정의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중국 내 온라인 시장 확대가 지속될 것으로 전망되며 한류 열풍에 힘입어 화장품, K-POP, 패션 등의 인기가 쉽게 사라지지 않을 것이라는 판단이다. 특히 중국 내 군소도시와 농촌 내 스마트폰 보급률이 크게 증가함에 따라 모바일을 중심으로 한 마케팅 전략, O2O 시장 확대가 계속될 것으로 예상했다. NH투자증권도 비슷한 전망을 내놨다. 한국희 NH투자증권 연구원은 “핵심 동인은 면세점 채널을 중심으로 한 차이나 스토리의 재가동”이라며 “시내 면세점은 기존의 두배 가까이로 증가하게 되고 새로운 공급 ..

글로벌 IB의 중국부채 우려에 대한 생각 [내부링크]

글로벌 IB의 중국부채 우려에 대한 생각 중국 부채에 대한 우려가 나오고 있습니다. 계속 모니터링이 필요한 것은 맞지만, 자기자본 대비 기업부채비율이 낮아지는 등 관리가 되는 모습입니다. 글로벌 IB기관들의 중국 부채에 대한 경고를 진단해보면 일부 글로벌 IB기관들이 중국 부채가 과도하기 때문에, 이를 줄이는 과정에서 급격한 경기위축이 불가피하다고 경고하고 있다. IMF는 GDP 대비 부채비율이 60%에서 시작해 6년 동안 연간 25%p씩 증가하면 금융위기에 준하는 상황이 발생한다고 진단했다. 중국은 2009년 이후 동 비율이 증가했는데, 증가 속도는 연평균 11%p를 기록했다. 광공업 국영기업의 자기자본 대비 부채비율이 2013년 165%에서 2014년 163%로 소폭 줄어드는 등, 개선의 여지도 보..

대한민국특허청 2016년 달라지는 대민검색서비스 미리 알아보기 [내부링크]

대한민국특허청 2016년 달라지는 대민검색서비스 미리 알아보기 - 심사관과 동일한 검색 환경 및 심사관련 원문정보 추가 제공 - 대한민국특허청은 새해부터 일반국민, 기업 등이 선행기술문헌을 검색할 때 심사관과 동일한 검색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고 특허 심사관련 원문정보를 확대하여 제공한다고 밝혔다. 먼저, 심사관이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검색엔진을 특허정보넷 키프리스(www.kipris.or.kr)에 도입하여 일반국민의 지식재산정보에 대한 검색 정확성을 높임과 동시에 검색속도도 개선하였다.또한, ’12년 이후 공개 또는 등록 특허 대상으로 의견제출통지서, 거절결정서, 등록결정서의 원문이 제공되던 것을 ’99년 이후로 제공 기간을 확대하였으며 출원서 등의 원문을 추가로 제공하게 된다. 특허청 관..

2016년 주목해야 할 IT 비즈니스 체크 6가지 트렌드 [내부링크]

2016년 주목해야 할 IT 비즈니스 체크 6가지 트렌드 가상현실부터 인공지능 기반의 ‘로봇 도우미’까지 전 세계 기업들은 하루가 다르게 더 새롭고 더 진보된 기술을 내놓고 있습니다. 올해에는 어떤 IT 기술이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을까요? 2016년 새해 떠오르는 IT 트렌드를 알아봅니다. 1. 가상현실 2016년에는 가상현실(Virtual Reality, VR) 헤드셋, 콘텐츠, VR 영상 촬영 장비 등 VR을 실제 생활에 활용한 주변기기 시장이 활성화될 전망입니다. 가상현실은 컴퓨터 등을 사용한 인공적인 기술로 만들어낸 실제와 유사하지만, 실제가 아닌 어떤 특정한 환경이나 상황 혹은 그 기술을 의미합니다. 가상현실 기술을 활용하면 설계 도면을 바탕으로 가상현실에서 실제 건물을 볼 수 있고, ..

MS오피스2016 파워포인트 워드등 파일 안열릴때 해결방법 [내부링크]

MS오피스2016 파워포인트 워드등 파일 안열릴때 해결방법 오피스 프로그램은 이제 설치가 아니라 인터넷 접속으로 사용가능한 환경입니다. 조금 부족한 면이 없지 않지만 일반적 사용에 있어서는 충분한 기능 지원으로 정말 별도의 프로그램을 설치해 쓸 이유가 없습니다. [파일안열리고 에러메시지]엑셀(Excel)에서는 "사용 가능한 메모리나 디스크 공간이 부족하므로 더 이상 문서를 열거나 저장할 수 없습니다. 어쩌구 저쩌구.." 파워포인트(Power Point)에서는 "죄송합니다. *.ppt 파일을 읽을 수 없습니다." 도움말 펼치가 표시되어 있어 펼쳐 보면... "프레젠테이션을 열 수 없습니다.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으로 인해 프레젠테이션을 열 수 없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이 현제 ..

PayPal (페이팔) 매월 나가는 자동결제 설정 해제 방법 [내부링크]

PayPal (페이팔) 매월 나가는 자동결제 설정 해제 방법 My Account -> Profile -> My money -> -> My preapproved payments(자동 승인되는 결재 목록) 'Update' 클릭 https://www.paypal.com/cgi-bin/customerprofileweb?cmd=_manage-paylist Merchant 선택 -> 'Cancel' 링크 선택 -> 'Status' 항목 확인 ㅡ

대한민국특허청 2016년 예산발표 - 5,253억원 편성 [내부링크]

대한민국특허청 2016년 예산발표 - 특허예산을 알아봅니다. 2016년도 특허청 예산은 전년대비 0.3% 증가한 5,253억 원으로 편성되었습니다. 이는 작년도 예산(5,235억 원)보다 약 0.3% 증가한 수치입니다. 내년도 특허청 예산은 지식재산기반의 창조경제 구현을 위해 고품질 심사 및 심판서비스 제공, 해외 지재권 보호, R&D 효율성 제고를 위한 투자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특허지원에 따른 일정은 대한민국특허청을 참조하면 되며 사업별 예산구성은 집행시기별로 차이가 있으므로 대한민국특허청 특허지원성격에 맞는 지원을 상반기에 하시면 좋은 결과 예상됩니다. [특허뉴스 모아보기]대한민국특허청 2016년 예산발표 - 5,253억원 편성2016년 한국지식재산보호협회, 재단법인 “한국지식재산보호원”으로 새출발..

2016년 한국지식재산보호협회, 재단법인 “한국지식재산보호원”으로 새출발 [내부링크]

2016년 대한민국특허청 한국지식재산보호협회, 재단법인 “한국지식재산보호원”으로 새출발 대한민국특허청 한국지식재산보호협회, 재단법인 “한국지식재산보호원”으로 새출발 - 1월 7일(목), 한국지식재산보호원 개원식 개최- 사단법인 한국지식재산보호협회가 재단법인 한국지식재산보호원으로 새롭게 개원한다. 한국지식재산보호원의 재단법인 출범은 공적업무를 수행하는 공공기관으로서의 법적 지위를 명확히 하고, 지식재산보호에 대한 산업계의 요구에 효율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지식재산보호 지원기능을 강화하기 위한 차원에서 이뤄졌다. 개원식은 7일 오전 11시30분 한국지식재산센터(서울 강남구 역삼동)에서 진행되며, 최동규 특허청장, 노시청 한국지식재산보호원 이사장((주)필룩스 회장) 및 유관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

2016년 달라지는 특허청 대민검색서비스 미리 알아보기 [내부링크]

2016년 달라지는 대한민국특허청 대민검색서비스 미리 알아보기 대한민국특허청 대민검색서비스, 새해부터 이렇게 달라집니다 - 심사관과 동일한 검색 환경 및 심사관련 원문정보 추가 제공 - 대한민국특허청은 새해부터 일반국민, 기업 등이 선행기술문헌을 검색할 때 심사관과 동일한 검색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고 특허 심사관련 원문정보를 확대하여 제공한다고 밝혔다. 먼저, 심사관이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검색엔진을 특허정보넷 키프리스(www.kipris.or.kr)에 도입하여 일반국민의 지식재산정보에 대한 검색 정확성을 높임과 동시에 검색속도도 개선하였다. 또한, ’12년 이후 공개 또는 등록 특허 대상으로 의견제출통지서, 거절결정서, 등록결정서의 원문이 제공되던 것을 ’99년 이후로 제공 기간을 확대하..

대한민국특허청, IP 스타기업 육성 위해 지자체와 손잡고 128억원 중소기업에 지원 [내부링크]

대한민국특허청, IP 스타기업 육성 위해 지자체와 손잡고 128억원 중소기업에 지원 대한민국특허청(청장 최동규)은 지식재산 기반 강소기업 육성을 위해 ‘2016년 IP 스타기업 육성사업’ 지원계획을 확정하고 시행한다고 밝혔다. ‘IP 스타기업 육성사업’은 특허청과 광역지자체가 협력하여 지역별 유망 중소기업을 지식재산 기반 강소기업으로 육성하는 사업으로, 전국 16개 지역에 위치하고 있는 지역별 대한민국특허청 지식재산센터(www.ripc.org, 1661-1900)에서 사업을 수행한다. 이번 대한민국특허청 지원사업의 총 예산규모는 128억원으로, ’16년도에 100여 개의 신규 지원기업을 선정할 예정이다.지원대상으로 선정된 기업은 선정 이후 3년 동안 개발기술의 국내·외 특허권 획득, 특허기술 동향 조사,..

구글애드센스 (adsense) 수익과 트래픽의 오해와 진실- 알고해야 승리한다. [내부링크]

구글애드센스 (adsense) 수익과 트래픽의 오해와 진실 구글애드센스 수익이 오르지 않으시나요? 트래픽은 많지만 클릭당 수익이 겨우 $ 0.01 밖에 안되는 이유는 뭘까요? 과연 근본적인 해결방법은 없는 걸까요? 대량 트래픽과 구글 애드센스 수익에 대한 허와 실“트래픽은 많으면 많을수록 좋다!”라는 조언은 인터넷 게시판, 블로그 등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팁입니다. 얼마 전에 하루 5,000~10,000명 정도의 Readership을 가지고 있는 티스토리 블로거의 블로그를 진단한 적이 있었습니다.사이트의 방문자 수는 매일마다 꾸준히 5,000명 선으로 꾸준한 편이었으나 포털사이트 블로그 특유의 고질적인 문제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트래픽은 많지만 수익으로 연결되지 않는 고질병결론적으로 말씀드리자면, 방..

클릭뱅크, 이베이,알리익스프레스,아마존 등 해외 제휴마케팅 가입전 4가지 체크리스트 [내부링크]

클릭뱅크, 이베이,알리익스프레스,아마존 등 해외 제휴마케팅 가입전 4가지 체크리스트 1. 영어블로그를 어디에 만들지 결정하자. 국내 블로그를 만들때도 그렇지만 가입형블로그를 만들건지, 설치형 블로그를 만들건지 고민이 됩니다.가입형이란 네이버나 다음과 같은 포털사이트가 제공하는 블로그를 만드는 거고,설치형이란 웹호스팅을 받아 직접 블로글 프로그램을 깔아서 블로그를 운영하는 걸 말합니다. 해외의 경우 가입형은 구글에서 운영하는 www.blogger.com 이나, 워드프레스에서 운영하는 www.wordpress.com 이 대표적입니다. 두 곳 모두 제휴광고 진행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단점이 있다면 구글이나 워드프레스 자체에서 노출하는 기본 광고가 늘 내 블로그에 뜬다는 점,그리고, 자유로운 레이아웃 구성이나 ..

윈도우10에서 WMVCore.dll 파일 누락되었다는 에러메시지 대처법 [내부링크]

윈도우10에서 WMVCore.dll 파일 누락되었다는 에러메시지 대처법 As millions of people are updating their PC to Windows 10, they are bound to run into some compatibility issues. This particular Windows update was the easiest one that I have done. I go back to the DOS days. One error message that did stump me for a bit was about a missing WMVCore.DLL. It has to do with media files. The problem with this error message is ..

TPP, 이것이 궁금하다 [내부링크]

TPP, 이것이 궁금하다 최근 미국과 일본을 포함한 세계 12개국이 환태평양경제동반자협정(TPP)을 타결하자 우리나라를 비롯한 세계 각국은 TPP와 이것이 미치는 영향 등을 분석하며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에 산업통상자원부는 TPP에 관해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부분들을 모아 Q&A 형식으로 설명했다. Q1. 우리나라가 TPP에 관심을 표명한 이후 정부의 대응은? 정부는 지난 2013년 11월 TPP에 관심을 표명한 이후 지금까지 TPP 참여국과 예비양자협의, 경제적 영향 분석, 이해관계자 의견 수렴 등을 진행해 왔다. 우선, 지난해 1월부터 올 9월까지 12개 TPP 참여국들과 50여 회에 걸쳐 예비양자협의를 개최해 TPP 협상 동향을 파악하고 우리의 참여 여건을 논의했다. 모든 참여국들은 우리의..

SEARCH EVERYTHING FOR WORDPRESS REBORN, NOW WITH WRITING HELPER [내부링크]

SEARCH EVERYTHING FOR WORDPRESS REBORN, NOW WITH WRITING HELPER Every blog needs good search functionality. Visitors want to find content they desire, and the blogger needs to find their own posts when linking. Search Everything is the most reliable and efficient search plugin for WordPress.org. It extends WordPress’ default search engine so that you can find more types of content. You can contr..

patent 특허관련 해외 큐레이션-구글에 잘걸리는 제목리스트 1 [내부링크]

patent 특허관련 해외 큐레이션–구글에 잘걸리는 제목리스트 1 - 헤드카피 큐레이션 What The Pentagon Can Teach You About patent 5 Ways to Create patent Little Known Facts About patent - And Why They Matter [desired number] Things That Won't Happen in patent 6 Life-saving Tips About patent Gay Men Know The Secret Of Great Sex With patent 6 Mistakes In patent That Make You Look Dumb You Can Have Your Cake And patent, Too Thousands..

[파워포인트] 파포가 안열림 손상된 PPT 파일을 수정하는 방법? [내부링크]

[파워포인트] 파포가 안열림 손상된 PPT 파일을 수정하는 방법? 죄송합니다. ~ .ppt 파일(을)를 열수가 없습니다. 메시지 요즘, 마이크로 소프트 파워포인트 응용프로그램은 프레젠테이션을위한 대명사가되었습니다 파워 포인트 도구는 프로젝트 보고서, 세미나, 제품 출시, 교육 모듈, 연례 보고서, 사업 슬라이드 쇼 및 목록에 대한 중요한 프리젠 테이션을 만드는 데 주로 사용됩니다. 이 제출 서류는 파워 포인트 응용 프로그램의 버전에 따라서 .ppt 또는 .pptx 파일 형식으로 저장됩니다. 그러나, 프리젠 테이션의 넓은 사용으로이 파워 포인트 파일이 많은 경우에 컴퓨터 환경이나 다양한 악성코드, 버그,에러등으로 안열리거나 못열게 되는 경우가 생기기도 합니다. "파워 포인트 뷰어는 C를 읽을 수 없습니..

삼성전자, 프리미엄 디자인에 기능 강화한 ‘갤럭시A(2016)’ 공개 [내부링크]

삼성전자, 프리미엄 디자인에 기능 강화한 ‘갤럭시A(2016)’ 공개 삼성전자가 프리미엄 디자인에 모바일 결제, 강화된 카메라 성능을 갖춘 ‘갤럭시 A(2016)’를 공개했다. 2014년말 첫 출시된 갤럭시 A 시리즈의 2016년형 모델인 ‘갤럭시A(2016)’는 삼성전자의 혁신적 디자인과 최신 기술을 결합한 제품으로, 화면 크기에 따라 5.5형 ‘갤럭시 A7’, 5.2형 ‘갤럭시 A5’, 4.7형 ‘갤럭시 A3’ 등 3종으로 출시된다. ‘갤럭시 A(2016)’는 글래스와 메탈을 조화시켜 최신 갤럭시 스마트폰 디자인 콘셉트를 계승하는 한편, 전작보다 베젤이 더 얇아져 보다 몰입감 있는 시각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갤럭시 A5’와 ‘갤럭시 A7’은 지문인식 센서와 MST(Magnetic Secure T..

중기청, 한류와 동반성장으로 중소기업의 중국내수시장 진출 지원 [내부링크]

중기청, 한류와 동반성장으로 중소기업의 중국내수시장 진출 지원 대전--(뉴스와이어) 2015년 12월 02일 -- 아시아 최대 K-POP 페스티벌 ‘2015 MAMA*’와 연계한 중소기업제품 해외 판로개척 행사가 대-중소기업간 협력과 정부의 지원 하에 홍콩에서 개최되었다. * 2015 MAMA(Mnet Asian Music Awards) : CJ E&M 주관 아시아 최대 음악 시상식한류마케팅과 동반성장의 융합을 통해 국내중소기업의 해외판로개척의 돌파구를 찾기 위해 기획된 이번 행사는 MAMA 개최 직전 4일간(11.28~12.1) 홍콩시내 대형 쇼핑몰(Plaza Hollywood)에서 진행된 ‘한국 우수중소기업 제품 판촉전’과 MAMA 당일(12.2) 행사장(Asia World-Expo)에 별도의 전시·..

중기청, 2016년 산학연협력 기술개발사업 추진 주관기관 모집 [내부링크]

중기청, 2016년 산학연협력 기술개발사업 추진 주관기관 모집 대전--(뉴스와이어) 2015년 12월 02일 -- 중소기업청(청장 한정화)은 2016년 산학연협력 기술개발사업(바우처)을 추진할 주관기관*을 12월23일(수)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 중소기업이 개발하고자 하는 R&D를 직접 주관하는 기관(대학·연구기관 등)이번 주관기관 모집은 중기청 연구개발(R&D) 분야에 시범 도입되는 바우처 방식을 시행하기 위해 추진되는 것이다. 주관기관을 먼저 선정함으로써 주관기관에 대한 정보(연구인력 및 R&D실적)를 중소기업에 사전 제공하여, 중소기업과의 매칭 성공률이 크게 제고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사업 신청에서 선정까지 최대 30일가량(90일→60일) 선정기간이 단축되고, 기술력과 사업성을 겸비한 보다..

윈도우 라이브라이터 티스토리 글쓰기 [내부링크]

http://windows.microsoft.com/en-us/windows/essentials 에서 다운로드 티스토리 설정은 관리자모드접속 – 글설정 – API관리에서 주소를 참조해서 설정하면 됩니다. 글쓰기시 Tag 는 삽입에 테그를 통해 키워드를 삽입해주면 됩니다. 주의사항은 윈도우즈 라이브 라이터(Windows Live Writer)에서는 블로그 태그까지 모두 입력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도 직접 넣어서 바로 업로드 할 수 있기 때문에 무척 편합니다. 그런데 정작 태그를 넣으면 이상합니다.원래 글을 쓰면서 태그라고 생각되는 부분이 아니라 이상한 곳 (Body영역)에 태그가 표시됩니다. 게시물 속성이 자세하기 표시되는데, 여기서 키워드 자리에 태그를 쉼표로 구분하여 입력하면 됩니다. 영어판 라이브 라..

기술보증기금, 기술가치평가로 특허취득 [내부링크]

기술보증기금, 기술가치평가로 특허취득 암치료 신약을 개발하고 있는 A회사가 있다. 이 회사가 가지고 있는 신약 특허의 가치는 어떻게 평가할까? 특허기술을 평가하는 기술도 특허가 된다. 기술보증기금(이사장 김한철, 이하 “기보”)이 기술가치를 평가하는 방법으로 특허를 받았다. 기보는 기업이 보유한 기술을 평가하고 이를 금액으로 제시하는 기술가치평가 방법을 업그레이드하여 2건의 신규특허를 취득했다. 기업이 가지고 있는 무형의 기술가치를 금액으로 평가하는 방법은 기술이 시장에서 거래되는 가격을 확인하는 방법(시장접근법), 기술을 개발하는데 들어간 비용을 확인하는 방법(비용접근법), 기술이 사업화가 되어 미래에 발생될 이익을 추정하는 방법(수익접근법) 등 다양하게 존재한다. 이와 같이 기술의 가치를 정확한 금액..

기술보증기금, 기술가치평가로 특허취득 [내부링크]

기술보증기금, 기술가치평가로 특허취득 암치료 신약을 개발하고 있는 A회사가 있다. 이 회사가 가지고 있는 신약 특허의 가치는 어떻게 평가할까? 특허기술을 평가하는 기술도 특허가 된다. 기술보증기금(이사장 김한철, 이하 “기보”)이 기술가치를 평가하는 방법으로 특허를 받았다. 기보는 기업이 보유한 기술을 평가하고 이를 금액으로 제시하는 기술가치평가 방법을 업그레이드하여 2건의 신규특허를 취득했다. 기업이 가지고 있는 무형의 기술가치를 금액으로 평가하는 방법은 기술이 시장에서 거래되는 가격을 확인하는 방법(시장접근법), 기술을 개발하는데 들어간 비용을 확인하는 방법(비용접근법), 기술이 사업화가 되어 미래에 발생될 이익을 추정하는 방법(수익접근법) 등 다양하게 존재한다. 이와 같이 기술의 가치를 정확한 금액..

인스타그램, 서드파티 API 허가제로 정책 변경-sns연동시 참조 [내부링크]

인스타그램, 서드파티 API 허가제로 정책 변경-sns연동시 참조 Instagram이 서드파티 API를 허가제로 변경했습니다. 지난 11월 17일에 변경된 API 정책을 발표하면서 이 부분 바로 적용했습니다.주요 내용은 API 정책에 따라 사진을 편집하거나 사용자의 계정으로 사진을 올리는 기능은 지금과 같이 이용하는 데 문제가 없겠지만, 사용자의 타임라인 사진을 불러와서 보여주거나 특정 해시 태그의 피드를 가져와서 보여주는 등의 기능 제공은 앞으로는 어렵게 됩니다. 자동으로 추천하거나 팔로우 하는 기능들도 당연히 차단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Insta 또는 Gram 등 인스타그램으로 오해를 살 수 있는 이름을 가진 모바일 앱들은 브랜드 정책에 맞지 않다는 이유로 API가 차단 될 수도 있구요. 그 외에도 ..

이탈리아 패션디자이너 강의 국내서 맘껏 듣는다 [내부링크]

이탈리아 패션디자이너 강의 국내서 맘껏 듣는다 이탈리아 패션 디자이너, 영국 뷰티 전문가 등이 국내에 체류하면서 자유롭게 강의를 할 수 있게 된다. 지금까지는 외국 고급 인력이 전문학교에서 강의를 하면서 국내에 체류하는 것은 불가능했다. 가능한 경우는 대학초빙강사(E-1)와 어학강사(E-2)만으로 한정돼 있었고, 외국 기술전문학교는 국내 대학교와 비영리 협업 형태로만 운영할 수 있었다. 산업통상자원부는 이같은 내용을 포함한 외국인투자 관련 규제 혁신 방안을 확정해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디자인, 소프트웨어(SW), 뷰티 등 전문 서비스 분야 훈련기관 강사의 국내 체류 비자 발급가 허용되고, 해외 전문기술학교의 유치도 가능해진다. 항공정비업(MRO) 분야 외투기업의 국내 투자제한도 철폐된다. 국내 항공법 ..

세계 8번째 초전도 가속관 중이온가속기 초전도 가속관 국산화 성공 [내부링크]

중이온가속기 초전도 가속관 국산화 성공 세계 8번째 초전도 가속관 제작 성공으로 핵심 장치 국산화 순항 미래창조과학부(이하 ‘미래부’)와 기초과학연구원 중이온가속기 건설구축사업단(이하 ‘사업단’)은 한국형 중이온가속기의 핵심 장치인 초전도가속관을 자체 설계 후 국내 기술로 제작하고, 캐나다 국립입자핵물리연구소(TRIUMF)의 성능시험을 최종 통과하여 세계 8번째*로 초전도 가속관 제작 기술 확보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 초전도가속관 제작기술 보유국 : 미국, 캐나다, 독일, 일본, 프랑스, 이탈리아, 중국 초전도 가속관은 전기에너지를 활용해 중이온을 빛의 속도(약 30만 /s)에 근접하도록 가속시키는 원통형 진공관으로, 초전도체인 나이오븀(Nb)으로 만들어져 절대온도 0도(-273.15)에서 전기저항..

특허청, 창업․사업화 지원 프로그램 확대 시행 [내부링크]

대한민국특허청, 창업․사업화 지원 프로그램 확대 시행 창업․사업화 돕는 특허정보 무료 지원 확대 대한민국특허청은 특허정보 서비스 분야의 창업 촉진과 우수 상품 사업화 지원을 위해 특허정보 개방 포털(KIPRISPlus)을 활용한 ‘창업․사업화 지원 프로그램’을 확대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특허정보를 활용하는 예비 창업자 및 개인․소규모 기업이 특허정보를 경제적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으며, 지난해부터 시행중이다. *수요가 가장 높은 특허・실용신안 공보 데이터 구입시 약 2,699만원 소요 작년에는 총 9개 개인・기업이 지원 혜택을 받았는데, 동 프로그램에 대한 민간의 긍정적인 반응과 확대 요청이 있어, 올해에는 지원 기관과 대상을 더욱 확대하기로 하였다. 이 프로그램은 ‘특허정보 단..

인스타그램 AIP KEY 경로 [내부링크]

인스타그램 AIP KEY 경로 https://www.instagram.com/developer

google API Key 설정화면 URL [내부링크]

google API Key 설정화면 URL https://console.developers.google.com/

트위터 AIP KEY 등록 [내부링크]

트위터 AIP KEY 등록 URL https://apps.twitter.com API 및 Keys And Access Tokens 설정화면

국가핵심기술 확보를 위한 중소기업 성장엔진! ‘산학연 협력’ [내부링크]

국가핵심기술 확보를 위한 중소기업 성장엔진! ‘산학연 협력’ 산학연협력, 혼자가 아니어서 힘이 납니다 산학연협력은 1990년대 이전에는 국가핵심기술 확보를 위하여 출연연을 중심으로 산학연 협력을 진행해 왔다. 90년대 이후엔 연구자나 대학의 필요에 따른 연구개발 및 산학협력이 이루어지며 공급자 중심에서 수요자 중심의 사업화 연구로 발전했다. 현재 정부의 산학연협력 지원은 산업부, 교육부, 중기청 등 부처별로 중점 지원분야를 차별화 해 지원하고 있다.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한국산업기술평가원에서는 차세대 성장동력 및 지역특화산업 중심의 산학연을 지원하고, 교육부 산하 한국연구재단에서는 대학 인력양성 및 실험실습 교과과정 중심의 학연산 협력을 지원, 중소기업청 산하 한국산학연협회에서는 연구개발 역량이 부족한 중..

[특허뉴스] SK텔레콤 ‘지능형 영상인식 솔루션’, 세계 최고 레벨 기술인증 취득 [내부링크]

[특허뉴스] SK텔레콤 ‘지능형 영상인식 솔루션’, 세계 최고 레벨 기술인증 취득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장동현)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지능형 영상인식 솔루션(Video Cloud SVA-TL001 ver. 1.0및 SmartCQ SVA-TW001 ver. 1.0)’이 영국정부 산하 ‘CPNI(Center for the Protection of National Infrastructure, 국가기간시설 보호센터)’로부터 최고 레벨의 기술인증을 취득했다고 10월 6일 밝혔다. 세계 유일의 정부레벨 영상인식 기술 인증 기관인 ‘CPNI’로부터 내장형 기기(Embedded Device) 기반 영상인식 기술이 최고 레벨의 인증을 취득한 것은 국내에서 처음이며, 세계에서 두 번째다. SK텔레콤은 독자적으로 개발한..

[특허뉴스] 간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숙성 전복 개발 [내부링크]

[특허뉴스] 간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숙성 전복 개발 국립수산과학원(원장 강준석)은 간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전복가공제품의 소비시장 확대를 위해 부드러운 식감과 영양가 높은 숙성전복 제조기술을 개발해 국내 특허 출원했다고 밝혔다. 식품안전과는 생전복 특유의 비린내를 줄이고 부드러운 식감과 더불어 맛 성분을 높일 수 있도록, 전복 자체의 자가소화효소를 고온 등의 최적조건에서 숙성시키는 기술을 개발했다. ※ 자가소화(autolysis): 동물이 사후에 조직 내에 있는 효소의 작용에 따라 단백질이 분해되어 아미노산이나 펩티드 등을 생성하고 핵산, 지질 등을 포함한 모든 성분이 서서히 분해되는 현상 이번에 개발한 숙성전복은 단백질, 아미노태 질소, 핵산관련물질 및 유리아미노산 함량이 생전복 보다 높고..

[특허뉴스] 중소기업 기술개발과 대기업·공공기관 구매 간 연계강화 [내부링크]

[특허뉴스] 중소기업 기술개발과 대기업·공공기관 구매 간 연계강화 구매조건부신제품기술개발사업 중소기업의 기술개발과 기술개발 제품에 대한 대기업·공공기관의 구매 간 연계가 더욱 강화된다. 중기청은 중소기업이 기술개발한 제품에 대해 대기업·공공기관 등 수요처의 구매율을 제고할 수 있도록 ‘#구매조건부신제품기술개발사업’ 개선방안을 마련·시행한다고 밝혔다. * 구매조건부신제품기술개발사업 : 대기업, 공공기관 등 수요처에서 구매를 조건으로 기술개발을 제안한 과제를 수행하는 중소기업에게 R&D(기술개발)를 지원 중소기업의 기술개발과 대기업·공공기관 등 수요처의 구매간 연계를 강화하여 수요처의 구매율을 제고하기 위해 먼저 주요 판매(구매)장애 요인인 시장위축 등 환경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수요처의 기술개..

[특허뉴스] 초고압 직류송전 시스템 관련 특허 출원 증가 [내부링크]

[특허뉴스] 초고압 직류송전 시스템 관련 특허 출원 증가 전력용 반도체를 이용하여 교류(AC)를 직류(DC)로 바꾸어 송전하는 차세대 전력전송 기술인 초고압 직류송전(High Voltage Direct Current)시스템에 관한 특허 출원이 크게 증가하였다. 초고압 직류송전은 해저케이블 송전, 대용량 장거리 송전, 주파수가 상이한 교류 계통간 연계 등 활용분야가 넓고, 교류송전에 비해 전력손실이 적어 효율적이고 경제적이며 친환경적인 건설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허청에 따르면, ‘초고압 직류송전’ 관련 특허출원은 2010년 33건에서 2014년 96건으로 5년간 연평균 30.6%의 높은 증가율을 보이고 있으며, 특히 외국기업에 의해 주도되던 특허출원이 2012년부터 국내의 대기업을 중심으로 급격하게 ..

넙치 질병을 막아라…새로운 백신 개발 [내부링크]

넙치 질병을 막아라…새로운 백신 개발 (부산=뉴스와이어) 국립수산과학원(원장 김영만)은 여름철 양식 넙치에 피해를 주는 세균성 질병( )과 바이러스성 질병(노다바이러스병)을 예방하는 수산용 백신 2종류를 개발하여 특허출원했다. 개발된 백신은 수산동물약품업체를 대상으로 빠른 시일 내에 기술을 이전하여 상용화 시킬 예정이다.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어류질병으로는 에드와드병, 연쇄구균증, 비브리오증, 활주세균증, 이리도바이러스병, 스쿠티카증, 아가미흡충증 등이 있으며, 수산동물 질병으로 인한 국내 총 피해규모는 연간 약 2,500억원으로 추정된다. 넙치의 경우 2005년 이후 입식량은 매년 약 1억2천만마리이며, 질병 및 자연재해에 의한 폐사량은 4천8백만마리로 폐사율은 40%에 달한다. 비브리오 하베이(Vibr..

차세대 항공기술 ‘드론’... 국민 ‘안전’ 지킨다 [내부링크]

차세대 항공기술 ‘드론’... 국민 ‘안전’ 지킨다 술이 진화하고 있다. SF 영화에서나 볼 수 있었던 무인자동차나 안경형 컴퓨터 등 하루가 멀다하고 새로운 기술이 등장하고 있다. 그 중 대표적인 것이 드론(Drone)이다. 드론이란 사람이 타지 않고 무선전파를 이용한 원격조정에 의해 비행하는 무인항공기(UAV:Unmanned Aerial Vehicle)로, 비행기나 헬리콥터 등의 형태를 띤다. 드론의 개발 당시에는 정찰, 감시 등 군사적 목적을 위해 개발됐으나, 점차 상대적으로 저렴한 드론이 보급되며 개인 레저와 오지 물품 배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로 응용 분야가 확대되어 가고 있으며 최근에는 재해 사고시 인명구조는 물론 사람이 접근하기 힘든 장소의 사고현장 상황을 실시간으로 원격으로 제공해 줄 수..

공기 순환과 특허 받은 자동주걱 테팔, ‘액티프라이’ 출시 [내부링크]

공기 순환과 특허 받은 자동주걱 테팔, ‘액티프라이’ 출시 뜨거운 공기 순환과 특허 받은 자동주걱으로 맛있는 요리...투명뚜껑으로 요리과정 쉽게 확인, 분리형 구조로 세척도 간편 테팔 액티프라이(사진제공: 테팔) 특허뉴스 158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세계적인 가정용품 전문 기업 그룹세브의 대표 브랜드이자 주방용품부터 소형가전까지 편리한 생활을 디자인하는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 테팔(대표 팽경인)이 버튼만 누르면 최소의 기름으로 튀김에서 볶음까지 가능한 ‘테팔 액티프라이’를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 정밀한 프랑스 현지 생산 공정을 거쳐 뛰어난 제품력을 갖춘 테팔 액티프라이는 프랑스에서 출시된 후 전세계 6백만대 이상 판매되면서 유럽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테팔 액티프라..

새로운 유압기술이 담긴 신개념 경첩형 도어클로저‘DUYM CLOSER’ [내부링크]

새로운 유압기술이 담긴 신개념 경첩형 도어클로저‘DUYM CLOSER’ 사무실, 가정집을 망라하고 설치할 수 있는 실내외 겸용 도어클로저가 개발됐다. 두임 코퍼레이션에서 개발한 도어클로저인‘두임클로저’는 기존 제품과 차별화된 성능과 경제성까지 고려한 친환경 하이브리드 제품이다. 이미 세계 여러 국가에서도 그 기술을 인정받아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G20 국가로 알려진 미국, 독일, 일본으로 부터의 환영은 ‘두임클로저’의 기술력을 반증하는 결과라 볼 수 있다. 조용준 대표는 “두임클로저는 안전의 사각지대에 있는 문에서 발생 할 수 있는 피해를 최소화 할 수 있는 제품이다”며 “이미 독일 등에선 제품의 기술을 알려달라고 요구하고 있으며, 오는 6월 까지 계약을 마무리 할 계획이다.”라고 말해 두임클..

LG유플러스, ‘페이나우 터치’ 출시 [내부링크]

LG유플러스, ‘페이나우 터치’ 출시 LG유플러스는 최초 1회 유심(USIM) 기반의 본인인증 후, 오프라인에서 휴대폰 번호를 불러주기만 하면 터치 한번으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페이나우 터치(Paynow Touch)’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페이나우 터치’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결제 시 휴대폰 번호를 불러주거나, 현금영수증 번호를 입력하는 것과 같이 서명 패드에 휴대폰 번호만 입력하면 이용자의 휴대폰에 자동으로 결제 승인 요청 푸시 메시지가 뜨고, 이용자는 푸시 메시지에 ‘결제 진행’ 버튼만 터치하면 결제가 완료되는 방식이다. LG유플러스가 세계 최초로 휴대폰 번호를 활용한 오프라인 간편결제 방식을 선보인 것이다. 특히 휴대폰 결제 기반인 ‘페이나우 터치’는 카드번호나 계좌번호 같은 중요 결..

삼성전자, 핫블라스트 기능 갖춘 유러피언 오리지널 ‘삼성 스마트오븐’ 출시 [내부링크]

삼성전자, 핫블라스트 기능 갖춘 유러피언 오리지널 ‘삼성 스마트오븐’ 출시 삼성전자가 강력한 열풍을 쏟아내는 ‘핫블라스트(HotBlast)’ 기능을 갖춘 유러피언 오리지널 ‘삼성 스마트오븐’ 신모델을 출시했다. ‘삼성 스마트오븐’ 신모델은 조리실 천정에 있는 72개의 구멍에서 강력한 열풍이 음식물로 바로 쏟아지는 ‘핫블라스트’ 기능으로 겉은 더욱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조리한다. 그릴과 팬으로 구성된 기존 열원에 ‘핫블라스트’까지 추가되면서 조리 시간을 최대 50%까지 단축시키며 음식을 빠르게 조리해 식재료 원래의 맛 그대로 신선하게 보존하고 요리의 풍미를 더해준다. 특히 닭다리 구이와 연어 스테이크 등 20가지의 ‘핫블라스트’ 자동조리를 포함한 총 160가지의 자동조리 코스가 내장되어 있어 누구나 쉽게..

농진청, 첨가물·화학처리 없이 ‘굳지 않는 떡 제조기술’ 개발 [내부링크]

농진청, 첨가물·화학처리 없이 ‘굳지 않는 떡 제조기술’ 개발 하루만 지나도 딱딱하게 굳어버려 보관하기 어려운 떡! 쫄깃함과 말랑함을 그대로 유지하며 두고두고 먹을 수 있는 떡은 없을까? 농촌진흥청(청장 민승규)이 우리 전통식품 중 하나인 떡의 유통 및 저장 문제를 획기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굳지 않는 떡’ 제조 기술을 개발했다. 이번에 개발한 굳지 않은 떡 제조기술은 전통 떡 제조법을 변형한 수십 가지의 처리 실험을 통해 굳지 않는 비법을 찾아낸 것으로, 쫄깃함을 유지하기 위해 떡의 미세구조를 형성하기 위한 떡메로 치는 과정인 ‘펀칭기법’과 ‘보습성 유지기법’의 과학화를 통해 필요한 원천기술을 확립했다. 또한 기존의 첨가물이나 화학적 처리를 이용해 굳지 않게 하는 기술과는 달리 어떠한 첨가물도 넣지 ..

우주를 눈에 담는 천체관측 카메라 [내부링크]

우주를 눈에 담는 천체관측 카메라 네온사인과 가로등 없는 한적한 곳에서 밤하늘을 올려다보면 무수히 많은 별들을 볼 수 있다. 이런 별들을 더 자세히 알기 위해 천문학과 과학기술이 발달했고, 그 결과 인류는 직접 우주로 가거나 천체 망원경을 통해 우주를 촬영할 수 있게 됐다. 책이나 인터넷에서 손쉽게 달의 표면이나 은하계, 행성의 모습을 볼 수 있게 된 것은 우주를 관측하는 천체관측 카메라 덕분이다. 1990년 미국 항공우주국(NASA)은 우주를 정교하게 촬영할 수 있는 허블 우주 망원경(HIS)을 우주 왕복선 디스커버리호에 실어 보냈다. 이 망원경은 지금까지 25년간 우주 구석구석을 촬영해 신비롭고 경이로운 우주의 이모저모를 전해오고 있다. 버스 크기의 원형으로 제작된 허블 우주 망원경은 지구 저궤도를 ..

식물도 스트레스 받아 [내부링크]

식물도 스트레스 받아 토양의 높은 염분은 식물에 극적인 스트레스가 되고 생장과 작물의 수확량을 감소시킨다. 그런데, 염분 스트레스 하에서 식물이 더 잘 자랄 수 있게 하는 특이 단백질들이 발견되었으며, 이는 향후 염분 내성이 더 높은 작물 육종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연구를 주도한 퍼슨(Staffan Persson) 교수에 따르면, 고 염분 스낵을 피하거나 물을 더 많이 마실 수 있는 사람과는 달리, 식물은 고 염분 토양을 벋어날 수 없기 때문에 다른 전략으로 극복해야 한다. 세계적으로 점점 더 많은 작물이 토양 염분이 높아 스트레스에 직면하고, 전체 식물의 20% 그리고 전 세계 경작지(irrigated, agricultural lands)의 33%가 이 스트레스의 영향을 받고 있다고 한다. 205..

특허청, R&D 기관에 맞춤형 특허분석 지원 [내부링크]

특허청, R&D 기관에 맞춤형 특허분석 지원 특허청은 국가 특허전략 청사진 사업을 통해 구축한 18대 산업분야 3,941개 핵심기술에 대한 240만 건의 유효특허를 활용하여 정부·기업·대학·연구소 등의 R&D 계획 수립, 방향설정, 과제 발굴에 필요한 맞춤형 특허분석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국가 특허전략 청사진 사업은 전문가들의 직관이나 경험에만 의존하여 미래 유망기술을 발굴하는 관행을 개선코자 추진된 사업으로, 2억 5천만 건의 특허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미래 먹거리 기술을 찾는다. ‘12년부터 ’14년까지 12대 산업분야 총 130개의 미래 유망기술을 발굴하였다. 금년에도 6대 산업분야를 추진하고 연말에 특허관점의 미래 유망기술을 발표하여 정부와 민간 R&D에서 활용될 수 있도록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특허청, R&D 기관에 맞춤형 특허분석 지원 [내부링크]

특허청, R&D 기관에 맞춤형 특허분석 지원 특허청은 국가 특허전략 청사진 사업을 통해 구축한 18대 산업분야 3,941개 핵심기술에 대한 240만 건의 유효특허를 활용하여 정부·기업·대학·연구소 등의 R&D 계획 수립, 방향설정, 과제 발굴에 필요한 맞춤형 특허분석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국가 특허전략 청사진 사업은 전문가들의 직관이나 경험에만 의존하여 미래 유망기술을 발굴하는 관행을 개선코자 추진된 사업으로, 2억 5천만 건의 특허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미래 먹거리 기술을 찾는다. ‘12년부터 ’14년까지 12대 산업분야 총 130개의 미래 유망기술을 발굴하였다. 금년에도 6대 산업분야를 추진하고 연말에 특허관점의 미래 유망기술을 발표하여 정부와 민간 R&D에서 활용될 수 있도록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조달청, 우수제품선정 심의 ‘서류 아닌 내실로 평가’ [내부링크]

조달청, 우수제품선정 심의 ‘서류 아닌 내실로 평가’ 기술력 있는 기업의 시장 진입 활성화를 위하여, 우수조달물품 신청 및 심사의 요건과 방법이 기술내용 위주로 개선된다. 조달청(청장 김상규)은 우수조달물품 신청을 위한 업체 부담 경감과 제품의 실질적인 품질 개선 유도를 골자로 하는 ‘우수조달물품 지정관리 규정’ 개정사항을 `15년 9월 21일부터 시행했다. 이번 개정 내용을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①재신청 시 기술·품질 개선 사항 제출로 기업의 인증 부담 경감 이번 개정으로 이전 심사 대비 기술·품질 사항을 제출토록 하여 제품 개선을 유도한다. 같은 모델에 대한 심사를 추가 서류 제출 여부에 관계없이 누적 4회까지 가능하게 된다. *해당 조항은 기업들의 준비 기간을 고려하여 2016년 1월 ..

조미김, 제품포장 부피 줄여 수출비용 절감 효과 기대 [내부링크]

조미김, 제품포장 부피 줄여 수출비용 절감 효과 기대 국립수산과학원(원장 강준석) 해조류바이오연구센터(전남 목포시 소재)는 한국식품연구원과 공동으로 조미 가공된 김의 식감과 맛은 유지하면서 제품포장의 부피를 줄이는 기술을 개발해 특허 출원했다고 밝혔다. 조미김 제품의 손상을 최소화하기 위해 사용되고 있는 플라스틱 내포장 용기는 부피를 많이 차지해, 운송시 고가의 물류비용이 발생해 수출업계의 어려움이 있었다. ※ 김은 양질의 단백질이 많고, 카로틴 등 비타민 A의 모체와 비타민 B 복합체, 비타민 C와 칼슘 등 무기질이 많이 함유되어, 쌀을 주식으로 하는 우리 식생활에서 영양의 균형을 잡아주고 맛이 좋아 기호성이 매우 높다. 해조류바이오연구센터와 한국식품연구원(조승목 박사팀)은 기존의 플라스틱 용기를 대체..

서울시, 사물인터넷 창작자 위한 메이커공간 개소 [내부링크]

서울시, 사물인터넷 창작자 위한 메이커공간 개소 사물인터넷(IoT)분야 창의적 창작자인 ‘메이커’ 양성을 위한 디지털 공공대장간이 문을 열었다. 서울시는 지난 21일 사물에 센서를 부착해 실시간으로 데이터를 인터넷으로 주고받는 기술 환경인 사물인터넷(IoT) 1인 제작자를 위한 ‘성수 메이커 스페이스’를 개소했다. 거대한 생산장비를 보유하지 않은 일반인이 디지털 제작도구를 활용해 상상의 제품을 실제로 만드는 창작자를 일컫는 ‘메이커’는 최근 새로운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으며, 비슷한 관심을 가진 사람들이 생각을 공유하며 창의적인 소규모창업을 하는 메이커문화로 발전하고 있다. 성수IT종합센터 2층에 문을 여는 ‘성수 메이커 스페이스’는 328(약100여평) 규모로, 다목적홀 대형기기실 협업공간 등 D..

롯데건설, 사막화 방지 친환경 기술 미국 특허 등록 [내부링크]

롯데건설, 사막화 방지 친환경 기술 미국 특허 등록 롯데건설이 개발한 사막화 방지 관련 친환경 기술이 미국 특허(Patent No. US 9074134 B2)를 받았다. 롯데건설은 2011년부터 2015년 상반기까지 미국 사우스다코타(SDSM&T) 대학 방상철, 신숙희 교수, 에코필과 공동으로 탄산칼슘 형성 미생물과 생분해 섬유를 적용한 풍식(wind erosion) 저감 기술 실용화 연구를 수행했다. 기술의 실증 및 실용화를 위해 쿠웨이트 사막 지역에서 6개월 동안 실증실험을 진행했고, 사막지역 모래지반에도 성공적으로 적용되 올해 7월 미국 특허에 등록을 받는 쾌거를 이뤘다. 이 사막화 방지 기술은 미생물과 미생물에 의해 분해되는 섬유를 활용해 모래에 접착제를 붙인 것처럼 토양의 결속을 강화하고 침..

안랩, 모바일 영역 기술 리더십 강화 [내부링크]

안랩, 모바일 영역 기술 리더십 강화 안랩(대표 권치중)이 모바일 보안에서부터 스마트폰 본인인증 서비스까지 다양한 솔루션과 기술을 선보이며 ‘모바일 영역 기술 리더십’을 강화하고 있다. *안랩 간편인증: USIM 기반의 편리하고 안전한 본인인증 서비스 안랩은 올해 초 통신 3사와 MOU를 맺고 USIM(범용가입자식별모듈) 기반 사용자 본인인증서비스인 ‘AhnLab 간편인증(이하 안랩 간편인증)’의 개발을 시작한 바 있다. 이후 8월에 삼성카드가 해당 서비스를 도입하기로 했고, 연동작업 이후 ‘안랩 간편인증’ 서비스를 개시한다. ‘안랩 간편인증’은 상당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 이미 설치된 금융거래 전용 보안 솔루션 ‘AhnLab V3 Mobile Plus(안랩 V3모바일 플러스)’를 이용해 USIM 및 기..

특허청 “차량용 반도체 특허출원 급증세” [내부링크]

특허청 “차량용 반도체 특허출원 급증세” 최근 자동차에 사용되는 기계식 부품들이 전자장비로 바뀌면서 차량용 반도체 기술 특허출원도 급증하고 있다. 특허청에 따르면 차량용 반도체 주요 업체들의 국내 특허출원(출원일 기준)은 2010년 68건에 불과했으나 2014년 138건으로 최근 5년간 연평균 20.5%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추세는 2015년 8월까지의 출원건이 122건에 달해 계속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차량용 반도체는 자동차의 각종 센서나 제어장치, 구동장치 등에 사용되는 반도체를 말하는데, PC나 휴대폰 등의 소비자용 반도체보다 훨씬 높은 수준의 안정성과 내구성을 필요로 한다. 현재 자동차 1대에는 메모리·비메모리 반도체, 마이크로컨트롤유닛(MCU)등 200여개 이상의 반도체가 탑재되고 ..

디자인심사기준 개정, 10월 1일부터 시행 [내부링크]

디자인심사기준 개정, 10월 1일부터 시행 특허청은 그동안 출원인들이 디자인 출원 시 불편했던 사항들을 개선하고 국내 주요 판례, 심사관들 간 협의심사사례 등을 반영한 새로운 디자인심사기준을 마련하여 10월 1일부터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정되는 심사기준은 출원인이 제출하는 서류요건을 간소화하여 서류작성 부담을 덜어주고, 다양한 형태의 디자인들이 보호될 수 있도록 등록 가능성에 대한 판단기준을 구체화하는 것을 주요 내용으로 하고 있다. 디자인도면 제출요건 완화 디자인 출원 시 불필요한 요건들을 폐지하는 등 출원인의 편의를 개선하였다. 디자인의 전체적 형상을 파악할 수 있다면 모든 도면을 낼 필요없이 일부 도면을 생략할 수 있도록 하고, 직물지 같은 평면적인 물품의 경우 뒷면은 모양이 없는 것으로 간..

전남수산기술사업소, 송어·연어 양식방법 개발 특허…산업화 눈앞 [내부링크]

전남수산기술사업소, 송어·연어 양식방법 개발 특허…산업화 눈앞 전라남도 수산기술사업소는 민물에서 양식하는 냉수성 어종인 ‘송어 및 연어류의 해수순치 및 양식방법’을 개발해 특허를 취득, 고흥을 무지개빗 송어향이 가득한 해산송어 산업특구로 육성할 계획이라고 24일 밝혔다. 수산기술사업소는 지난 2008년 11월 국내 최초로 고흥 도양읍 화도지선에서 200g 크기의 무지개송어 치어 2천마리를 해상가두리에 입식, 약 6개월 후 마리당 1.2kg 크기로 키웠고 2009년 12월에는 420g 내외의 중간육성어 4천마리를 들여와 지난 6월 평균 1.7kg(최대 3.2kg)의 크기로 성장시킨 바 있다. 그동안 국내 어류양식은 월동 가능한 양식어종이 몇몇 종에 한정돼 하절기 중심의 양식에 치중해 있었으나 태풍과 적조 ..

근거리무선통신 기술 특허 출원 급증세 [내부링크]

근거리무선통신 기술 특허 출원 급증세 스마트폰 결제수단, 데이터 전송 등에 활용되는 근거리무선통신기술인 NFC(Near Field Communication) 특허 출원이 급증세를 보이고 있다. 특허청에 따르면 지난 6년간(’10∼’15.8) NFC 특허 출원이 2011년을 기점으로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연도별로는 지난 2010년 78건, 2011년 430건, 2012년 645건, 2013년 883건, 2014년 1001건의 NFC 특허가 출원됐고, 올해도 지난 8월 기준 696건이 출원되며 증가세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1001건) 출원건수는 2010년(78건) 대비 12.8배가 증가한 수치이다. NFC는 기기 간 통신을 위해 복잡한 설정이 필요하지 않고 연결에도 0.1초가 걸리지 않..

중기청, 2.9% 저금리 ‘1천억원 창업기업 지원 특례보증’ 시행 [내부링크]

중기청, 2.9% 저금리 ‘1천억원 창업기업 지원 특례보증’ 시행 중소기업청은 창업기업의 원활한 자금조달 지원을 위해 1천억원 규모의 ‘창업기업 지원 특례보증’을 10월 1일부터 시행한다고 밝혔다. 창업초기기업은 창업과정뿐 아니라 사업화를 추진하는 과정에서 추가적인 자금조달 애로와 시장진입 곤란 등으로 죽음의 계곡(death valley, 창업후 3~7년)을 겪는 실정이다. 이에 중기청은 2.9% 낮은 대출금리(기존보다 50%를 감면한 0.5% 보증료 포함시 3.4% 수준)로 운전자금을 최대 2억원(비제조 1억원)까지 5년간 공급할 계획이며, 공장확장 및 기계기구(장비) 설치 등을 위해 필요한 시설자금도 2억원까지 최대 8년간 공급한다. 특히, 창업실패에 따른 부담완화를 통한 창업활성화 지원을 위해 일정..

2014년도 미국 상표·디자인 등록, 한국기업 선두 달려 [내부링크]

2014년도 미국 상표·디자인 등록, 한국기업 선두 달려 미국 지식재산권자협회(Intellectual Property Owners Association, IPO)가 발표(2015.8.28)한 자료에 따르면 2014년 미국 디자인특허등록 및 상표등록 기업 순위에서 삼성전자가 디자인 분야 1위, LG전자가 상표분야 3위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디자인특허 등록순위 지난해 미국의 디자인 등록순위는 삼성전자가 836건으로 1위,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329건)가 2위, LG전자(307건)가 3위, 나이키(Nike, 229건)가 4위, 애플(Apple, 190건)이 5위를 기록했다. 삼성전자는 지난 3년간 디자인 분야에서 1위를 기록했고, LG전자는 지난 3년간 5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상표 등록순..

화장품 업계 ‘쿠션’ 관련 상표출원 급격히 증가 [내부링크]

화장품 업계 ‘쿠션’ 관련 상표출원 급격히 증가 최근 화장품 업계에서는 한류 열풍이 반영된 K-코스메틱(K-Cosmetic)에서 더 나아가 K-쿠션(K-Cushion) 으로도 불리고 있는 ‘쿠션(Cushion)’ 관련 상표출원이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 특허청에 따르면, ‘쿠션’ 관련 화장품의 상표출원은 아모레 퍼시픽,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 에뛰드, 엔프라니 등 주요 화장품 회사를 중심으로 2014년에는 323건이 출원되어 전년(109건)대비 196%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등록건수 또한 2014년 기준 93건으로 전년(33건)대비 182% 증가한 것으로 조사됐다. 특히 2015년 8월말 기준 등록건수가 238건으로 2014년의 93건을 2.5배 초과달성하는 등 화장품 업계에 K-쿠션(K-Cushi..

자생약초 ‘엉겅퀴’ 관절염에 효과 있어 [내부링크]

자생약초 ‘엉겅퀴’ 관절염에 효과 있어 자생약초 엉겅퀴가 류마티스 관절염에 효과가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농촌진흥청(청장 이양호)은 전통적으로 혈액 순환을 촉진하고 어혈을 다스리는데 사용했던 엉겅퀴의 종자 껍질이 관절 건강에 좋다는 동물실험 결과를 3년 연구 끝에 밝혔다. 엉겅퀴는 동의보감에 어혈을 풀고 코피를 멎게 하며, 진통과 항염증 효능이 있다고 돼 있으며, 중국의 중약대사전에는 폐결핵과 고혈압을 치료하는 효능이 있다는 임상보고가 있다. 또한, 독성이 없어 식품 원재료로도 사용한다. 이러한 효능을 가진 자생약초 엉겅퀴를 이용해 류마티스 관절 건강 개선 효과를 밝히고자 류마티스 관절염을 유도한 동물에 엉겅퀴 종자 껍질의 물 추출물을 사용해 실험했다. 먼저, 세포 실험에서 엉겅퀴 종자 껍질 추출물..

막구조의 마이스터 ‘아이돔’이 선보인 안산 ‘와동 곤충 체험관’ [내부링크]

막구조의 마이스터 ‘아이돔’이 선보인 안산 ‘와동 곤충 체험관’ 6년 뚝심의 외길 막구조 전문기업 (주)아이돔(이사 손영길/www.idome.kr)이 최근 선보인 안산 와동 곤충 체험관이 시민들의 체험공간은 물론 휴식공간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세월호 사건, 경주 마우나리조트 붕괴사고 등 대한민국이 ‘안전’ 불감증에 시달리고 있는 상황에서 무엇보다 구조물의 생명인 안전과 관련 아이돔은 안내레일공법을 적용해 태풍 볼라벤의 위력에도 그 위상을 굳건히 해 막구조물 안전의 척도로 자리잡고 있다. 안내레일공법 ‘아이돔 막구조물’, 차별화만이 경쟁력이다 아이돔의 막구조물에 적용되는 신기술 안내레일공법은 설치되는 구조물 양쪽에 레일같이 막이 설치되는 기둥의 골조 맨 위에 달아 레일에 막을 끼우는 공법이다. 이 공법은..

The World's Greatest Computer Scientist Dr. Dong-Keun Shin [내부링크]

The World's Greatest Computer Scientist Dr. Dong-Keun Shin 신소트(Shin sort) 발견한 신동근 박사, 세계최고 컴퓨터 과학자 타이틀로 국제인명사전에 수록 63인의 세계 명예 리스트에도 선정 신소트(Shin sort) 발견 및 프로그램화로 세계 최고 컴퓨터 과학자 타이틀 인정받아 영국 케임브리지에 있는 국제인명센터(IBC)가 올해에 출판한 37권째 국제인명사전에서 신동근 박사를 세계 최고 컴퓨터 과학자, "The World's Greatest Computer Scientist" 라는 타이틀로 프로필을 써서 출간하였다. 이 책은 전세계의 5000여명의 각 분야 주요 인사들의 프로필이 수록되었는데 신박사는 그 책 내의 63인의 세계 명예 리스트에도 선정되었다..

수면무호흡증 구강장치 치료비 실손 보험금 공방 결국은 법적 소송 [내부링크]

수면무호흡증 구강장치 치료비 실손 보험금 공방 결국은 법적 소송 분당에 사는 장모씨(54세)는 얼마 전 화재보험사로부터 소송을 당했다. 수면무호흡증 치료를 위해 시술한 구강장치 치료비를 청구했는데 보험사는 보험금을 줄 수 없다며 소송을 제기한 것이다. 이에 장씨 또한 보험사의 의견은 부당하다며 법원에 보험금 청구 소송을 제기했다. 결국 구강장치 치료비의 실손보험 지급 여부는 법적 판단을 두고 소비자와 보험사간에 치열한 공방이 예상된다. 수면무호흡증은 수면 중 기도가 폐쇄되어 호흡이 멎는 것으로 숙면을 방해하고 산소 결핍을 초래하여 장기간 방치할 경우 뇌와 심장에 치명적 손상을 초래하는 것은 물론 면역력을 저하시키고 고혈압 당뇨 등 만성 질환의 유병률을 높이는 주요 원인이 된다. 뿐만 아니라 수면 중 돌연..

에이더 재활솔루션-연봉 1억 포기하며 1억명의 재활에 도움 주고파 [내부링크]

에이더 재활솔루션-연봉 1억 포기하며 1억명의 재활에 도움 주고파 족하수(Foot Drop) 환자에 실용적이고 세련된 ‘에이더 재활솔루션’ “물리치료사로서 일 할 당시 제가 담당하던 환자와 이야기 하던 도중 꿈에 대한 이야기를 할 기회가 있었다. 그 당시 저의 꿈은 미국에서 물리치료사로 취직을 하여 연봉 1억을 받는 것이었다. 그런 저의 꿈에 대해 이야기 하던 중 문득 환자의 꿈이 궁금해 물어 보자 그 분은 “내 남은 평생의 소원은 혼자 걷기예요...”라고 대답했다. 그 말을 듣고 한 동안 많은 생각에 잠기게 되었다. ‘연봉 1억이 그렇게 중요한 목표인가... 난 지금 혼자 걸을 수 있고 심지어는 뛸 수 도 있는데...’ 그 분들이 혼자 걸을 수 있도록 도와 줄 수 있는 어떤 일을 하고 싶다는 마음이 생..

블루칩으로 성장한 익성 독자적으로 개발한 NET·NEP 기술 - 글로벌 기업 발판 마련 [내부링크]

블루칩으로 성장한 익성 독자적으로 개발한 NET·NEP 기술 - 글로벌 기업 발판 마련 초극세사 흡·차음재, 산업 전방위에 영향 미쳐 글로벌 자동차 회사들의 신차가 발표되면 새롭게 채용된 기능적 사양에 초점이 맞춰진다. 스마트폰과 연동할 수 있는 인포테인먼트 플랫폼, 멀티 앵글 후방 카메라, 타이어 공기압 경고장치(TPMS), 급제동 경보 시스템(ESS) 등 동급 최고 수준의 기능이 소비자의 시선을 끌고 있다. 하지만 전문가들은 고급스런 외관과 소비자 취향에 맞게 개선한 인테리어, 첨단 편의사양 등 눈에 보이는 기능만이 탑승객의 편의성을 높이는 것이 아니라고 단언한다. 자동차를 운전하다보면 자동차 내부 엔진 작동이나 노면으로부터의 진동과 외부 소음은 탑승객의 신경을 곤두서게 하는 대표적인 요인이다. 때..

LED도 유비무환(有備無患) 시대 열렸다 [내부링크]

대림엘이디 공공조달 우수제품, LED도 유비무환(有備無患) 시대 열렸다 대림엘이디, 기존 LED 대비 차별화된 특허기술로 공공조달 우수제품 선정 2008년 12월 발표한 백열전구 퇴출계획으로 2014년부터 국내시장에서 백열전구의 생산 및 수입 전면 중단, LED 2060 계획에 다른 LED 조명 교체 국고보조금 예산 확대, 공공기관을 위주로 LED 조명 교체 의무화, 2015년까지 공공기관 LED 조명 보급률 60%까지 확대, 에너지 이용 합리화법에 따른 LED 조명을 비롯한 고효율 인증제품 구매 시 저리 융자 등 LED성장에 훈풍이 불고 있다. 전력난에 대한 타개책으로 차세대ㆍ친환경 LED조명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수 있는 제품을 시장에 내놓기 위한 업계의 움..

How to get my api key [내부링크]

How to get my twitter api key https://dev.twitter.com/apps/newGo to https://dev.twitter.com/apps/new and log in, if necessarySupply the necessary required fields, accept the TOS, and solve the CAPTCHA.Submit the formCopy the consumer key (API key) and consumer secret from the screen into your applicationIf you also need the access token representing your own account's relationship with the appli..

한국우수특허기술 상품 전시 - 이것이 한 중 민간외교다 [내부링크]

한국우수특허기술 상품 전시 - 이것이 한 중 민간외교다 필자 김주회 교수는/대한민국 신지식인/특허경영지도사/국가(IP)전문교수/(사)한국대학발명협회 홍보이사 특허뉴스 삼복더위 어느 날 학교 연구실에서 한통의 전화를 받았다. 금년 05월, 창간 10주년을 맞은 국내 유일한 최 장수, 특허(Patent)관련 전문지인 특허뉴스 발행인 이성용 대표였다. (IP)지식재산공학 석사 과정으로 주경야독하는 후배인 이 대표는 언제나 밝은 모습으로 열심히 뛰는 것을 보면서 늘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아끼는 후배중의 한 사람이라 더욱 반갑게 받았다. 첫 마디가 선배님 중국이나 다녀올까요? 실은 몇 년 전부터 정성 드려 중국의 수도 베이징과 항구 도시인 천진을 둘러싸고 있는 하북성 당산시 정부와 비즈니스 관련하여 4박5일 일..

新 성장동력 창조경제혁신센터... ‘벤처·스타트업 성공요람으로’ [내부링크]

新 성장동력 창조경제혁신센터... ‘벤처·스타트업 성공요람으로’ 성장동력 창조경제혁신센터 2015년 3월 16일 7번째로 부산 지역에도 창조경제혁신센터가 개소했다. 창조경제로의 패러다임 변화가 실질적인 성과로 이어지기 위해서는 지역 현장으로의 창조경제 확산과 실현이 중요하다. 그동안 꾸준한 투자를 통해 지역 혁신 인프라(테크노파크, 경제진흥원 등)가 갖추어져 있어, 혁신 주체 간 연계·협력을 통해 지역 주도로 지역 맞춤형 발전 모델 발굴 및 추진이 필요한 시점에 창조경제혁신센터의 역할이 기대되고 있다. 특허뉴스는 전국 17곳에 설치된 창조경제의 메카, 창조경제혁신센터를 연재기획을 통해 각 지역별 특성과 비전에 대해 들어본다. 그 첫 번째로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를 찾았다. 남다른 매력 발산하는 ‘부산창조경제..

소리를 생성하는 별 [내부링크]

소리를 생성하는 별 NASA의 허블 우주 망원경(Hubble Space Telescope)에서 찍은 사진이다. 항성의 마지막 모습이 우리의 태양과도 같다. 이 항성은 그것의 바깥층 가스를 벗어 던짐으로써 생명을 마감했으며, 그것은 항성의 핵 주위에 마치 누에고치와도 같은 형상을 만들었다. 영국 요크 대학(University of York)의 과학자들이 항성이 소리를 생성한다는 실험적 증거를 제시했다. 유체역학이라고도 알려진 유체의 움직임에 관한 이 연구는 새로운 발견이 거의 일어나지 않았던 이집트 시대로 돌아간다. 그러나 플라즈마 타깃과 초강력 레이저의 상호 작용을 관찰했을 때, 연구진은 어떤 예기치 않은 것을 관찰할 수 있었다. 요크 대학 물리학부 플라즈마 연구소의 John Pasley 박사를 포함한 ..

세계 최초 ‘생분해 칫솔모’ 특허 실용화 [내부링크]

세계 최초 ‘생분해 칫솔모’ 특허 실용화 일회용칫솔 면도기 이젠 버리세요...국내 최초 친환경인증 칫솔 면도기 개발 '화제'. 세계 최초 ‘생분해 칫솔모’ 특허 실용화 환경부-사용자 측, 자발적 협약으로 1회용품 규제 풀어놨지만 분리수거 안돼 무용지물 정부정책의 일환인 친환경으로 환경을 보호하기 위한 법 제정과 시행이 발효되었지만 아직까지 현실에 다가가지 못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현재 1회용품 규제와 관련 환경부는 사용자 측과 자발적 협약에 의한 분리수거를 통한 재활용을 추진중이다. 환경부는 재활용을 통해 자원 재순환을 위해 1회용품(칫솔 및 면도기 등) 규제를 자발적 협약을 통해 일부 풀어 놨지만 종량제봉투에 담겨 토양에 묻히는 비생분해성 1회용품이 아직까지 발생하고 있다. 문제는 이러한 상황이 반복되..

건설공사 기술의 이노베이션 ‘복합 ILS 시스템’ [내부링크]

건설공사 기술의 이노베이션 ‘복합 ILS 시스템’ # 제주시 우도 내 우도초.중학교 공사장에서 사다리 위에서 작업을 하던 50대 인부가 추락해 중상을 입었다. 인부 강모(52)씨는 1.5m 높이의 사다리에서 떨어져지면서 지상에 설치된 철근에 왼족 골반이 관통을 당하는 사고를 당했다. # 세종시 아름동 1-2 생활권 축산물 품질평가원 및 가축위생방역 지원본부 신축 공사장에서 거푸집이 붕괴되는 사고가 발생했다. 현장에 있던 건설 관계자들은 이번 사고원인을 지지대 연결부위 고정작업 부실 고정핀 일부 누락 거푸집을 지탱하는 가로보와 세로보의 부실로 보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 서울 강동구 진황도로에 있는 20층짜리 주상복합건물 신축 공사장에서 56살 유 모 씨가 발을 헛디뎌 아래층으로 떨어졌다. 공사장..

mysql 최적화 my.ini 파일 설정 [내부링크]

[mysqld] datadir=/home/mysql/ tmpdir=/home/mysqltmp #max_connections = 175 #was 175 max_connections = 80 #max_connect_errors = 350 #was 250 max_connect_errors = 250 safe-show-database skip-locking key_buffer = 1024M # was 128M max_allowed_packet = 6M myisam_sort_buffer_size = 64M #old settings, for 900 ish max maxconn #sort_buffer_size = 32M #read_buffer_size = 32M #read_rnd_buffer_size = 32M so..

[글로벌제휴마케팅]평생자동수입원 글로벌 제휴마케팅 트랜드 및 체크리스트 [내부링크]

[글로벌제휴마케팅]평생자동수입원 글로벌 제휴마케팅 트랜드 및 체크리스트 누구나 평생자동 수입원을 만들고싶다? 욕심없이 월급정도만 만들자? 기업이수익 을내지못하는것은 분명치명적인문제다. 그러나 현재수익과 미래수익모델을 동일시하는것또한문제다. 그렇다면 인터넷비즈니스기업이 수익을내지못하는이유는무엇일까? 물론다양한이유가 존재하겠지만과 다한 비용지출이 가장큰이유다. 따라서수익을 내기위한첫번째단계는 비용절감 에있다. 방법은없을까? 인터넷에는수많은사이트와정확한 니즈를알수없는잠재고객들이존재한다. 전자상거래업체의 어려움은 바로니즈를 파악하기힘든 고객들에게제품을 팔아야한다는점이다. 그때문에′이렇 게좋은제품이 우리가게에 있습니다′ 라고 광고해야한다. 그러나수많은경쟁 사이트가있기때문에가격이정말싸든 지, 인기상품을 독점공급하지..

글로벌 홍보 마케팅 지원사업(온라인 수출 지원사업) [내부링크]

글로벌 홍보 마케팅 지원사업(온라인 수출 지원사업) 활용하면 좋은 정부지원사업이 많습니다.스타트업이나 기존 무역을 하시는 분들께서는 일단 전화상담을 통해 적극적인 활용방법에 대한 경험을 쌓으시면 생각보다 다양한 분야의 지원사업이 있으며, 회사에 도움이 되는 정보가 많습니다. 사업에 필요한 내용이면 적극적일 필요가 있습니다.사업개요제조업 및 지식서비스업을 영위하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글로벌 e마켓 등록, 바이어 타겟마케팅 등 다양한 온라인마케팅을 통한 제품 홍보부터 해외 구매오퍼 대응, 무역상담 등 수출계약까지 One-stop으로 지원하는 사업입니다.지원대상제조업 및 지식서비스업을 영위하는 중소기업신청기간자금 소진시 사업규모1000개사주관(수행)기관중소기업진흥공단지원내용글로벌 홍보 마케팅 지원문의처e비즈사..

언론홍보 담당자가 알아야 할 뉴스 산업 최신 트렌드 6가지 필수정보!! [내부링크]

2015 언론홍보 담당자가 알아야 할 뉴스 산업 최신 트렌드 6가지 필수정보!! 스마트 기술이 발전하면서 동영상, 팟캐스트, 카카오톡, SNS 등 모바일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는 콘텐츠 시장이 진화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뉴스 콘텐츠 역시 변하고 있습니다. 변화 속에서 지속해서 기업의 경쟁력을 성장시키기 위해서는 홍보 담당자가 뉴스 산업의 변화를 예상하고, 또 뉴스 산업의 변화가 가져다줄 기회를 활용할 줄 알아야 합니다. 뉴스와이어가 홍보 담당자들이 알아야 할 뉴스 산업 최신 트렌드 6가지를 정리했습니다. 1. 모바일 뉴스 소비 확대 모바일 기술이 발달하면서 뉴스 소비 행태에도 변화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 3월 우리나라의 스마트폰 보급률이 83%에 육박했다는 조사 결과는 한국인의 일상이 얼마나 ..

김난도 교수님의 트랜드코리아 2016 예약구매 인기있네요.^^ [내부링크]

트랜드코리아 2016 예약구매 시작되었네요. 한국에서 사업하거나 장사를 하거나 직장생활을 하거나 적어도 돈에 관련된 사람은 읽어봐야할 책인듯합니다. 누구도 트렌드에서는 자유로울 수 없으며 일부의 리더에 의해 만들어진 트렌드에 종속되어 살아가는듯하며 즐기는것도 하나의 방법이며 최대한 잘적응하는 삶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그런 생존전략에서 필독서인듯합니다. 2015년 11월 06일 발송예정(예약판매) 국 트렌드 분석서의 현대적 고전 [트렌드 코리아] 시리즈 해마다 우리 시대를 관통하는 주요 흐름을 정확하게 예측한 [트렌드 코리아] 시리즈는 매년 출간과 함께 베스트셀러에 오르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다음 한 해에는 어떤 트렌드가 한국 사회를 주도할 것인가? 김난도 교수와 서울대 소비트렌드분석센터가 ..

섹시스타 홍진영의 다이어트 비밀 '이것' 먹기만 해도 식이요법에 도움이된다는거 아시나요? [내부링크]

섹시스타 홍진영의 '이것' 먹기만 해도 식이요법에 도움! 최근 홍진영이 SNS에 식이요법의 도움을 받고 있다며 올린 게시글이 화제가 되고 있다. SNS에 올린 글에는 홍진영이 홍진영의 식이요법으로 알려진 '샹떼꼬르' 라는 제품을 들고 환하게 웃고 있다. 섹시스타 홍진영의 다이어트 비밀 '이것' 먹기만 해도 식이요법에 도움이된다는거 아시나요? '샹떼꼬르'는 건강한 원료를 사용한 곡물효소 함유제품으로 식사 후 30분 이내 1포 섭취하면 곡물효소로 인해 식이요법에 도움이 된다고 한다. [다이어트상담 지름길 - 클릭하세요] 효소란 영양소를 소화, 흡수시켜 인체의 활력을 발생시키거나 우리 몸의 낡은 조직을 버리고 새로운 조직을 만드는 역할을 한다. 이는 즉, 인체에서 소비와 생산의 작용을 화학적으로 추진하는 촉매..

특허심판원 심판 품질 높여 특허소송 부담 줄였다. [내부링크]

특허심판원 심판 품질 높여 특허소송 부담 줄였다. 특허심판원(원장 표재호)에 따르면, 특허심판원의 심결에 불복하여 특허법원에 제소하는 비율(제소율)과 특허법원이 특허심판원의 심결을 지지하는 비율(심결지지율)이 2010년 상반기에 크게 개선된 것으로 밝혀졌다. 제소율은 2004년부터 2008년까지 18~19%대를 유지하였으나, 2009년에는 15.2%로 크게 개선되었고, 2010년 상반기 14.3%로 계속해서 감소세를 이어가고 있다. 심결지지율도 2007년부터 76.5% 부근에서 정체되어 있었으나, 2010년 상반기 78.4%로 개선되었다. 이 와같이 제소율 및 심결지지율이 크게 개선된 것은 특허심판원이 심판관의 전문성 강화를 위한 심판관 추천제 및 심판관 등급제와 융?복합 기술에 대한 심판관 풀(Pool..

한국, ‘특허생산성’은 세계 최고 수준…세계지식재산기구 조사 [내부링크]

우리나라가 특허생산성에 있어서는 세계 최고 수준인 반면, R&D 분야 국제협력에 있어서는 선진국에 비해 다소 미흡한 것으로 나타났다. 세 계지식재산기구(World Intellectual Property Organization)가 최근 발간한 ‘2010 World Intellectual Property Indicator’에 따르면 우리나라는 ‘08년 기준으로 GDP 10억 달러당 특허출원건수는 102.6건, R&D 비용 100만 달러당 특허출원건수는 3.3건으로서 모두 세계 1위를 차지하였다. 특허출원 절대규모는 ’05년 이후 4년 연속으로 미국, 일본, 중국에 이어 세계 4위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국제공동연구 등 국제 R&D 협력활동은 다소 소극적인 것으로 나타나, 국내 PCT 국제출..

개인사업자 종합소득세 납부방법과 환급 늘리는 노란우산공제 활용하기 [내부링크]

개인사업자 종합소득세 납부방법과 환급 늘리는 노란우산공제 100%활용하기. 개인사업자는 매년 5월 소득세 신고에 고민이 많은 개인사업자 종합소득세 납부방법과 환급을 늘리는 방법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다. 개인사업자 종합소득세 납부방법은 5월 한달간 지난해 종합소득을 합산하고 여기에 각종 소득공제와 세액공제를 받아 개인사업자 종합소득세 환급을 늘리는 것이 관건이 된다. 개인사업자 종합소득세 납부방법은 홈택스를 이용하거나 세무사를 통해 신고하는 것이 가장 일반적이다. 개인사업자 종합소득세 납부방법이 본인이 직접하는 경우 기한을 넘기거나 과소신고하는 경우 가산세가 부과되므로 주의해야 한다. 세금문제에서 납부자의 관심사는 얼마나 세금을 줄일 수 있느냐, 환급액을 얼마나 늘릴 수 있는냐가 최대 관심사가 된다. 개..

[팁앤테크]Word 문서에 PDF로 변환 PDFelement 온라인 어디서나 [내부링크]

[팁앤테크]Word 문서에 PDF로 변환 PDFelement 온라인 어디서나 PDFelement Online, Convert your PDF to Word document anywhere Select a PDF from your local driver or Internet and free convert PDF to editable Word document online. •Convert PDF to Word across platforms, Windows, Mac, Linux, even iOS and Android •Secure online PDF to Word conversion •Convert PDF to word for good quality •Converting in the cloud •Convert..

언제어디서나 배우자, 전세계 온라인 공개 강좌 45곳 [내부링크]

언제어디서나 배우자, 전세계 온라인 공개 강좌 45곳 온라인만 접속 할 수 있으면 수천개의 영상, 팟캐스트 등을 활용해 누구나 마음껏 공부할 수 있는 시대다. 온라인 공개 강좌(Massive Open Online Course, MOOC) 덕분이다. MOOC 서비스와 강의 수도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MOOC가 너무 많은 탓에 정확히 무엇을, 어떻게 들어야할지 감이 안 올 때도 있다. 자신에게 맞는 MOOC를 찾아보자. 1. 외국 유명 대학 강의를 무료로 듣고 싶을 때 흔히 1세대 MOOC라고 불리는 서비스는 ‘코세라’, ‘에덱스’, ‘유데미’, ‘유다시티’, ‘칸아카데미’ 등이다. 이 중 무료 대학 강의가 많은 MOOC는 코세라와 에덱스다. 코세라는 스탠포드대학 출신 교수들이 만든 플랫폼으로, 현재 누적..

투자&소셜펀딩 트랜드-유다시티, 1억500만달러 투자 유치 [내부링크]

투자&소셜펀딩 트랜드-유다시티, 1억500만달러 투자 유치 유다시티가 1억500만달러, 우리돈 약 1200억원 규모의 투자를 유치했다고 11월11일 밝혔다. 유다시티는 2012년에 설립됐으며 온라인 공개 강좌(Massive Open Online Course, MOOC) 업체로 코세라, 에덱스와 함께 MOOC 시장을 성장시킨 핵심 기업이이다. 유다시티는 경쟁자에 비해 유료 강의에 대한 비중을 더 높이고 있으며, 지난해부터 ‘나노디그리’라는 실무 기술 교육 프로그램에 주력하고 있다. 유다시티는 블로그를 통해 “사업의 규모를 더 확장하기 위해 투자를 받았다”라며 “이번 투자로 유다시티의 가치는 10억달러 규모가 됐다”라고 설명했다. 이번 투자에는 베텔스만, 에머슨 콜렉티브, 구글벤처스같은 기업이 새로 참여했으..

마잌로소프트 윈도10 업데이트 배포뉴스 [내부링크]

마이크로소프트(MS)가 첫번째 대규모 윈도10 업데이트를 배포했다. 윈도7과 비교해 부팅 속도가 30% 가량 빨라졌고 디지털 비서 서비스 코타나와 새로운 브라우저 엣지도 업그레이드됐다.MS는 12일(현지시간) 윈도블로그를 통해 첫번째 윈도10 업데이트가 배포됐다고 밝혔다. MS는 이번 11월 업데이트를 통해 “플랫폼과 경험의 모든 측면이 향상됐다”고 설명했다. MS에 따르면 우선 일상적인 작업에서 성능이 향상됐다. 특히 부팅 시간은 동일한 PC에서 윈도7을 설치했을 때 보다 30%가량 빨라졌다. MS가 첫번째 윈도10 업데이트를 배포했다 ↑ MS가 첫번째 윈도10 업데이트를 배포했다 메일, 캘린더, 포토, 그루브, X박스, 윈도 스토어, 원노트도 등 다양한 MS 앱도 업그레이드됐다. 윈도10의 가장 핵심..

중국역직구 새로운바람 판다코리아 이종식대표 마인드 [내부링크]

“판다코리아닷컴의 전임직원이 임원이고 창업주다” 판다코리아닷컴(대표 이종식)이 18일 서울 삼성동 판다코리아닷컴 본사에서 회사 창립 1주년(2014년 5월 21일)을 기념해 이종식 대표의 강연을 겸한 비전선포식과 조직개편을 다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진행된 강연에서 이종식 대표는 “이제는 판다코리아닷컴의 모든 본부와 팀이 매출을 일으키는데 집중해야 할 때”라며 “전 임직원이 주인의식을 갖고 판다코리아닷컴의 트래픽과 매출 증대에 힘써야 할 것”이라 말했다. 이 대표는 또 “우리는 우리의 상품이 아닌 남의 상품을 파는 회사이기 때문에 무한한 책임감을 갖고 그들보다 100배 더 열심히 뛰어야 한다”며 “전자상거래에서 숫자를 논하지 않으면 아무 의미가 없다"며 "지금까지는 시스템을 갖추는데 집중했다면 앞으로는 판..

중국 모바일 웨이상 1200만명 하루가입자 2만5천명 급증중 세계 상인회의 판도변화중국 모바일 웨이상 1000만명 활약 [내부링크]

중국 모바일 웨이상 1200만명 하루가입자 2만5천명 급증중 세계 상인회의 판도변화중국 모바일 웨이상 1000만명 활약 시장 규모 950억 위안 모바일화, 모듈화, 파편화 3가지 방향 발전 웨이상이란? 웨이상은 웨이신, 모모, 웨이보 등 사회공유망서비스(SNS) 플랫폼을 이용해 제품을 전시하고 판매하는 비즈니스 모델을 말한다. 인터넷 서비스가 된다는 전제 하에 지역 제한이 없고 어디서나 거래가 가능하다. 웨이상의 최초 모델은 개인이 ‘웨이신모멘트’(웨이신에서 제공하는 개인 SNS 계정, 한국의 카카오스토리와 유사)에 제품정보를 올려 개안끼리 거래하는 것이었다. 그러나 시장이 커지면서 큰 성공을 거두는 웨이상이 생겨나면서 성공 브랜드가 나타나고 전통 기업들도 웨이신에 계정을 개설하기 시작하면서 기업-개..

종합소득세확정신고 및 납부시 사업자 필수 공제항목 체크리스트3가지 [내부링크]

종합소득세확정신고 및 납부시 사업자 필수 공제항목 체크리스트3가지 연말정산하는 법인사업자나 5월 종합소득세 확정신고 및 납부하는 사업자들은 점차 까다로워 지는 정부의 조세징수 정책에 세금환급률이 대폭 낮아지면서 시름이 깊어지고 있다. 특히 기존사업자들은 고물가 저성장, 내수침체, 고령화 등 사업악화 요소에서 벗어나기 힘들고 계속되는 적자운영에 결국 폐업이나 파산하는 극단으로까지 몰리면서 점차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다. 이에 정부는 소기업소상공인들을 위한 사회보호안전망 역할의 방안을 내놓으면서 노란우산공제(소기업소상공인부금공제)를 설치했다. 개인사업자 종합소득세 환급 노란우산공제CD금리 양도성 예금증서 자금융통지원책이란원천세 신고기간 및 쉽게 납부하는 방법? 이에따라 사업자들은 세금환급률 제일높은..

머렐, 초경량 아웃도어 슈즈 4종 출시 [내부링크]

머렐, 초경량 아웃도어 슈즈 4종 출시 아이폰보다 가벼우면서도 기능 내구성 뛰어나 김영수 기자([email protected]) 아웃도어 라이프 전문기업 머렐이 초경량의 아웃도어 슈즈 ‘에이비안’ 시리즈를 선보인다. 에이비안 시리즈는 트래킹이나 워킹 등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슈즈로 특히 신발 한 쪽의 무게가 300g이 채 되지 않는 초경량 제품이어서 장시간 보행에도 발에 피로를 주지 않아 더 많은 활동을 가능하게 해 준다.이번에 출시하는 에이비안 시리즈는 4개 제품으로 모두 최고급 기능성 소재와 머렐의 독자적인 기술을 사용해 제작했다. 미국의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merrell)은 1981년 유타(utah)주에서 랜디 머렐(randy merrell)이 카우보이용 부츠를 주문 제작하면서 시작했다. 초..

역시 전지현, 섹시 포즈로 ‘게스’ 매력 발산 [내부링크]

역시 전지현, 섹시 포즈로 ‘게스’ 매력 발산 아메리칸 진 캐주얼의 대명사 게스에서 섹시한 포즈가 담긴 전지현의 guess is back 2차 화보 컷을 공개했다. 전지현의 매력과 한껏 어울린 게스의 진. 제주 ‘샤인빌 리조트’에서 촬영한 이번 2차 화보에서 전지현은 한껏 오른 섹시미를 보여주며 역시 전지현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게스는 2011년 ss 프로모션인 ‘guess is back’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고 있는 데님 소재를 이용해 오버롤즈, 블라우스, 베스트 등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일상생활 어느 곳에서든지 스타일링이 가능 하도록 했다.

‘진화, 바퀴위의 녹색혁명’ 서울모터쇼 개막 [내부링크]

‘진화, 바퀴위의 녹색혁명’ 서울모터쇼 개막 8개국 139개 업체 신차 59대 전시…첫날 6만여명 관람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2011 서울모터쇼’가 4월1일 고양 킨텍스에서 공식 개막, 신차들의 경연을 시작했다. ‘진화, 바퀴 위의 녹색혁명’을 주제로 오는 10일까지 열리는 모터쇼는 국내 12개, 해외 23개 완성차 업체와 타이어 등 부품 업체를 포함 모두 8개국에서 139개 업체가 참여했다.현대자동차는 연료전지 콘셉트카 ‘블루스퀘어(hnd-6)’를 전시했고, 기아자동차는 소형 크로스오버(cuv) 전기 콘셉트카 ‘네모(naimo, knd-6)’를 처음 선보였다. 한국gm은 쉐보레 콘셉트카 미래(miray), 르노삼성은 sm7 후속모델 ‘sm7 콘셉트’, 쌍용은 전기차 ‘kev2’, 대우버스는 ‘b..

현대重, 국내 최초 인공관절 수술로봇 국산화 [내부링크]

현대重, 국내 최초 인공관절 수술로봇 국산화 큐렉소(주)와 공동개발…2015년까지 매출 2000억원(ms 60% 목표) 현대중공업이 국내 최초로 인공관절 수술로봇의 국산화에 성공했다. 현대중공업은 7일 최근 지식경제부가 주관한 ‘인공관절 수술로봇 국산화 기술개발 과제’의 최종 심사에서 개발완료 승인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이 과제는 지식경제부가 현대중공업, 큐렉소 등과 함께 지난 2009년 7월부터 2010년 12월까지 미국 fda로부터 유일하게 승인받은 인공관절 수술로봇 ‘로보닥(robodoc)’의 국산화 양산 개발을 위해 진행한 것으로 현대중공업은 로봇 본체와 제어기 등 핵심장치 개발을 담당했다. 현대중공업은 이르면 올해 상반기 중으로 로봇 본체 생산에 들어가 2013년부터는 제어기까지 통합 생산할 예..

한국미스미안전화 2,000개의 브랜드 원스탑구매 [내부링크]

한국미스미안전화 2,000개의 브랜드 원스탑구매 인젝션공법의 한국미스미 안전화를 소개합니다. 한국미스미를 이용하는 이유... 1. 제품가격과 납기정보가 게재된 미스미 카다로그로 설계과정부터 조달까지 설계의 효율을 높혔습니다. 2. 다양한 상품을 보유 제품구성, 가격할인, 견적주문까지 ONE-STOP 발주시스템을 구축하여 설계 시 시간과 번거로움을 줄였습니다. 3. 30여종의 파일형식에 대응하여 CAD 데이터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4. 주문수량이 적든, 많든 정확한 일정에 납품하며, 구매수량에 따라 달라지는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홍진영다이어트 선택하기 전에 미리 알아야할 체크리스트 [내부링크]

다이어트 랜딩페이지 트랜드홍진영다이어트 선택하기 전에 미리 알아야할 체크리스트알고하면 두배인 다이어트 알고모르고는 큰 차이가 있습니다.이런식으로 제휴마케팅 광고가 진행됩니다. 홍진영다이어트가 자신에게 맞는 다이어트인지 아닌지 확인을 하고 넘어가셔야 합니다. 홍진영다이어트가 여기저기 성공후기가 있다 하더라도 확인하고 넘어가셔야 하는 것이 있습니다. 홍진영다이어트가 만들어지게 된 것은 평소의 바쁜 직장인 그리고 평소의 건강한 식단을 유지하면서 홍진영다이어트를 하자는 것인데요. 굶고 요요오고 이런 다이어트에 지치신 직장이나 빠른 생활리듬을 가지신 분들께 유용합니다. 만약 굶으면서 홍진영다이어트를 하게 된다면 단기적인 효과는 클지 몰라도 결과적으로 자신의 건강과 정신을 해치게 됩니다. 굶게되면 스트레스를 받게 ..

중국O2O시장의 선두주자 후이총왕 한국사업 개시 [내부링크]

중국O2O시장의 선두주자 후이총왕(HC360.com) 한국사업 개시 후이총왕(http://www.hc360.com/) 한국에서의 제조업 및 수출을하시는 기업체의 최대관심사는 중국 O2O시장인것같습니다.물론 중국에서도 이미 먼저 시작해서 시장규모도 세계최대규모가 되었으며 그 가운데 텐센트가 가장 핵심을 이루고 알리바바.징동등 O2O서비스를위해 발빠르게 움직이고있다는 뉴스보도가 많이나오고있는데요. 중국에서 이미 O2O서비스를하고있는 업체가있습니다. 참고해보실 중국 기업은 후이총왕(www.hc360.com) 입니다.후이총은 공기업으로출발해 산업재b2b로 성장해 지금은 갖은 일상용품등 모든제품을 다루고있죠[출처] 중국O2O시장의 선두주자 후이총|작성자 만세도표에서도 보이지만 후이총은 중국b2b시장에서 당당하게 ..

중국 요우커가 많이 찾는 기호상품 정보!! [내부링크]

중국 요우커가 많이 찾는 기호상품 정보!! 국내산 100% 실리콘 젖병 마마치 외국인들에서 폭발적인 인기 고급소재와 디자인으로 잘 알려진 100% 실리콘 소재로 만들어진 젖병 ‘마마치’가 국내 면세점 등지에서 중국인 관광객들이 휩쓸면서 인기몰이 중이다. 한류열풍과 더불어 지난 5월 초 노동절 연휴기간을 이용해 약 10만명의 ‘요유커’가 한국을 찾았다. 국내 유명 면세점과 백화점에서 판매되는 고급 실리콘 젖병인 ‘마마치 젖병’을 대량으로 구매해간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젖병 세트상품을 구성 판매해 선물용으로 호응이 좋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러한 중국인들에 대한 면세점 매장 반응에 (주)마마치 관계자는 “요우커들의 기호에 맞는 상품구성으로 보다 합리적인 구매와 자사의 매출증대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기위해 노..

청년창업 스타트업 성공을 돕는 인큐베이팅프로그램 및 다양한 정부지원 프로그램 [내부링크]

청년창업 스타트업 성공을 돕는 인큐베이팅프로그램 및 다양한 정부지원 프로그램 최근 소규모 창업, 스타트업이 주목받기 시작하면서 이에 대한 청년들의 관심도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좋은 아이템이 있어도 어디서부터 어떻게 창업을 준비해야 할 지 막막하기만 한 분들도 있을텐데요. 이러한 청년들을 위해 정부에서는 스타트업 기업과 창업지망생들을 위한 지원기관들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지원금 제공부터 사무실 지원, 그리고 창업교육까지. 성공적인 창업을 위한 다양한 정부지원 창업센터들을 소개합니다. 서울특별시 창업지원센터 서울특별시 청년사업센터는 20~30대 예비 창업자들에게 성공적인 창업을 유도해 청년실업 해소에 기여하고자 설립되었습니다. 스타트업 개인 혹은 기업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고 있는데요. 먼저 창업사무실..

인터넷을 통한 온라인 법인설립, 인터넷에서삼일만에 법인만든다? [내부링크]

인터넷을 통한 온라인 법인설립, 인터넷에서삼일만에 법인만든다? 법인설립을 하려는 사업자들에게 희소식이 찾아왔다. 그동안 까다로웠던 창업 절차를 간소화시킨 온라인 법인설립이 나타났기 때문이다. 온라인 법인설립은 예비 창업자가 직접 법인 설립을 할 수 있도록 구축한 시스템이며 법인설립을 위해 금융결제원, 대법원, 행정자치부 등 사이트와 연계해 법인설립 서류를 쉽게 제출할 수 있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출처 온라인 법인설립 시스템] 전자세금계산서 미발급 가산세는? 노란우산공제 연300만원소득공제 공동사업자 노란우산공제 세테크 전략 오프라인 법인설립과 다르게 온라인 법인설립은 보정 및 실제 조사 진행으로 기간이 연장될 수 있지만 약 3일이면 법인설립이 완료되며 비용 또한 오프라인 법인설립보다 더 ..

2015년 제 1회 중소기업 컨설팅 컨퍼런스 컨설팅 산업 활성화의 기회를 활용하세요 [내부링크]

2015년 제 1회 중소기업 컨설팅 컨퍼런스 컨설팅 산업 활성화의 기회를 활용하세요 컨설팅 학문과 산업현장의 실제 사례를 결합시키는 학술 교류의 장을 통해 컨설팅 산업 활성화 기반 마련하고자 제 1회 중소기업 컨설팅 컨퍼런스를 최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하시면 좋은 정보 되실듯합니다. (행사명) 중소기업 컨설팅 컨퍼런스 * (주제) 컨설팅! 중소 창업‧벤처 기업의 글로벌화! (행사목적) 컨설팅 학문과 산업현장의 실제 사례를 결합시키는 학술 교류의 장을 통해 컨설팅 산업 활성화 기반 마련 (일시 및 장소) 11.13(금) 10~18시, 서울 프리마 호텔 다이아몬드홀(1F) (참석대상) 컨설턴트, 교수 및 연구원, 대학원생, 중소기업 등 300여명 해외 초청 인사 프로필 요즈마그룹 이사장 :..

미소금융 창업대출 청년대출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께 [내부링크]

대출이 필요할때 미소금융 창업대출 청년대출을 아시나요? 미소금융 창업대출이나 청년대출에 대해서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 많아요. 다른 곳보다 상대적으로 금리가 싸고 대학생에게도 청년대출이란 이름으로 대출을 해주고 있거든요. 청년 내지 대학생이 대출받을 길은 실질적으론 신용카드 대출밖에 없기 때문에 특히나 청년대출에 대한 관심이 많습니다. 미소금융은 "가난한 사람을 위한 은행가"라는 국내에도 소개된 책을 통해서 유명해진 마이크로크레딧으로 2006년도 노벨평화상을 수상한 무하마드 유누스에 의해서 시작되었고, 한국에선 마이크로크레딧이 미소금융이란 이름으로 진출해 있고 사무소는 서울시 종로구에 있어요. 무담보소액대출이 이 은행의 특징인데, 서민에게 저금리로 대출을 해주고 필요한 지원을 해서 자립할 수 있도록 도와주..

프랜차이즈 치킨 업계순위 알아보기. [내부링크]

치킨 프랜차이즈 순위를 2013년도까지의 매출액 순위로 현재는 2015년이므로 최신자료는 2014년 자료까지는 나와있지만 기존 자료를 토대로 예측해보시면 좀더 정확한 접근을 하실 수 있습니다. 매장수나 매장별 매출액 기준으로 순위가 또 달라질 수 있겠지만, 전체 매출액 기준으로 하는 것도 괜찮아 보여서 올려요. 일일이 공정거래위원회 사이트 뒤져서 공시된 자료를 참고했습니다. 단위는 전부 천원이예요. 2013년도 기준 매출액 순서로 7개 업체를 나열했습니다. 1위 BBQ 175,245,717 : 1천7백5십억원 2위 교촌치킨 174,148,187 : 1천7백4십억원 3위 BHC 82,672,732 : 8백2십억원 4위 굽네치킨 80,021,286 : 8백억원 5위 네네치킨 41,431,746 : 4백1십억..

벤처기업인증, 벤처기업설립으로 절세가 가능한사실 아시나요? [내부링크]

벤처기업인증, 벤처기업설립으로 절세가 가능한사실 아시나요? 바로 벤처기업인증과 설립에 관한 것인데요. 우리나라에서는 벤처기업 하면 보통 대단한 기술을 가지고 있는 IT 직종만 가능하다고 생각하는데 사실 그렇지 않습니다. 벤처기업인증만 받으면 되는 것이기 때문에 벤처기업을 설립하여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회사를 정부에서 인증해주는 것이거든요. 벤처기업인증을 받아 벤처기업설립을 하게되면 세금적인 부분에서 혜택이 많습니다. 법인세 소득세 50% 감면부터 시작해서 투자재무혜택, 병역특례까지 다양하게 합법적으로 받을 수 있는 장점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벤처기업인증에 대해서 잘 아시고 도전해보신다면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죠. 오늘은 그 혜택들에 앞서 도대체 벤처기업이란 것이 무엇이고, 벤처기업인증은 어떻게 받을 ..

정부지원 벤처기업 확인제도와 정부 정책자금 지원 제도 [내부링크]

벤처기업확인제도와 정부 정책자금 지원 제도 창업기업이 기술보증기금과 중소기업진흥공단 등에서 지원받을 때 기술의 우수하다고 평가를 받으면 "벤처기업"으로 확인 받을 수 있다. 대부분의 창업기업은 기술보증기금의 기술평가 후 창업자금 보증을 받으면 벤처기업으로 확인이 되며,중소기업진흥공단의 창업기업지원자금을 받은 후 별도 신청을 통해 벤처기업으로 확인 받을 수 있다. 그러나 신용보증기금이나 신용보증재단 등에서 창업자금을 지원 받는다 하더라도 벤처기업으로 확인이 되지 않으니 벤처기업으로 확인을 받고자 하는 경우는 반드시 기술보증기금 또는 중소기업진흥공단의 창업기업지원자금 등을 지원 받아야 한다. 벤처기업이란 용어는 각종 자료나 언론에서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을 하나 정부의 정책지원을 받는 벤처기업은 정식으..

2015 중소기업 벤처기업 인증 쉬워진다. ~ 중기청, 벤처인증 요건 제도 개선 = 기술 배점 높이고 재무능력 평가 폐지 [내부링크]

2015 중소기업 벤처기업 인증 쉬워진다. ~ 중기청, 벤처인증 요건 제도 개선 = 기술 배점 높이고 재무능력 평가 폐지 활용하면 좋은 정부지원안내 - 트랜드를 알면 비즈니스가 보입니다. 창업 초기 기업의 벤처기업 인증제도가 대폭 개선된다. 기술력이 우수한 창업기업이나 혁신역량을 보유한 유망 중소기업이 벤처에 진입해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서다. 중소기업청은 창조경제 실현의 주역인 벤처기업을 선별하는 '벤처기업 확인(인증)제도'를 기술성 중심으로 개선하는 방안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벤처기업 확인제도'는 1997년 '벤처기업육성에 관한 특별조치법' 제정 이후 지원 대상 기업을 선별하기 위해 도입됐다. 현재는 기술평가 보증대출 유형, 연구개발 유형, 벤처투자 유형 중 한 가지..

중소기업 공동 A/S 지원 [내부링크]

중소기업 공동 A/S 지원 우수한 제품을 생산하고도 자금, 인력 등이 부족해 자체적으로 A/S 시스템을 갖추기 어려운 중소기업에게 전국적인 중소기업 A/S 시스템을 지원하여 중소기업 제품 경쟁력 강화와 고객 신뢰도 향상을 통한 판로 확대를 지원합니다. 지원규모 720업체(전체 예산 90억원) 지원대상 1. 국내 공장에서 일반 소비재 완제품을 생산하는 중소기업으로서 자체 A/S 시스템을 갖추지 못한 기업 2. 참여가능 제품군(13군) : 생활가전군, 주방가전군, AV기기군, PC군, 멀티미디어군, 차량용품군, 조명기기군, 가구군, 의료기기군, 유아용품군, 스포츠용품군, 소프트웨어군, 산업용장비군 지원이 안되는 기업 국내 제조가 아닌 외국에서 생산된 제품(해외 OEM, 단순 수입 제품 등) A/S 해당여부를..

2015년 농산물 직거래매취자금 지원 계획 공고 [내부링크]

농산물 소비자생활협동조합, 농업법인, 전자상거래사업자를 대상으로 직거래 활성화 및 농산물 취급확대를 통한 소매유통 개선 촉진을 위해 직거래매취 자금을 융자 지원해 드리는 사업입니다. 1차 농산물을 산지에서 직구매하여 소비자에게 직판하는 사업자 직거래매취 자금 융자 지원 지원분야 대상 ㅇ 1차 농산물을 산지에서 직구매하여 소비자에게 직판하는 사업자 - 소비자생활협동조합 : 소비자생활협동조합법에 의해 설립된 조합 중 농산물 직거래사업을 추진하는 조합- 영농조합법인(농업회사법인) : 설립목적 또는 사업이 농산물 유통에 부합되고 농산물 직거래사업을 추진하는 법인(영농조합법인, 농업회사법인의 직판장 운영자금은 지원대상에서 제외)- 전자상거래 사업자 : 농산물의 주문․결제 등 상거래의 주요부분 중 일부 또는..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과 제프 베조스의 모든 것 [내부링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과 제프 베조스의 모든 것  베일 속에 가려진 아마존과 CEO 제프 베조스의 모든 것을 공개한다!『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는 현재 세계 최대 서점이자 메가 쇼핑몰, 아마존닷컴의 기업 문화와 CEO 제프 베조스의 모든 것을 밝힌다. 소규모 온라인 서점으로 시작해 1990년대 후반에 닷컴의 물결을 타고 음반, 영화, 전자제품, 장난감 판매 쪽으로 영역을 넓힌 인터넷 최고 소매업체, 아마존. 창립부터 지금까지 어떻게 성장해왔는지, 지금까지 아마존을 진두지휘해온 제프 베조스의 성공 신화는 어떻게 만들어져왔는지 등 그동안 세상에 밝혀지지 않은 실체와 전모를 낱낱이 보여준다. CEO 제프 베조스는 아마존의 성장 요인으로 ‘고객 중심’, ‘장기적인 안목’, ‘창조..

창업체험서비스 ceomake 서비스를 아시나요? [내부링크]

창업하기전에 현장체험 중개로 미리 경험해볼 수 있다면? 창업체험서비스 ceomake 서비스를 아시나요? CEOMake 라는 사이트 창업 전에 해당 업종에서 2일 이상을 일을하면서 체험해보고,충분한 경험을 통해 실전 창업에서 성공 확률을 높일 수 있도록 하자는 목적으로 운영되는 업체인데 인큐베이팅이나 사전체험적인 측면에서 좋은 아이디어라고 생각됩니다. 프랜차이즈 체험 정보가 있는 곳들은, 체험 장소를 제공해주고, 체험했던 당사자들이 실제 프랜차이즈 창업시에 고객으로 만들 수 있을 것 같아서 이런 자리를 제공하는 것 같다고합니다. 도시락, 종로 칼국수 등인데 체험기간을 제공, 향후 창업 시에 자신들의 프랜차이즈 가맹점으로 유도할 수 있다고 보여지기도 하고,또 무급이거나 아주 적은 비용으로 일손을 얻을 수 있..

商議 ‘글로벌 유통기업 경영현황’ 보고서 발간 [내부링크]

商議 ‘글로벌 유통기업 경영현황’ 보고서 발간 - 글로벌 Top 250 유통기업 해외매출 비중 24.3%, 8년래 최고치 ... 온라인 채널 성장률 24.8% 달해 - 매출순위 1위 ‘월마트’, 2위 ‘테스코’, 3위 ‘코스트코’ ... 韓기업은 ‘롯데쇼핑 43위’, ‘이마트 89위’ 등 4개사 등재대한상공회의소(회장 박용만)는 딜로이트코리아와 공동으로 2013년(회계연도 기준, 국내기업은 2012년 기준) 매출액상위 글로벌 유통기업 250개사의 경영실태를 담은 ‘글로벌 250대 소매기업 경영현황 보고서’를 발간했다고 25일 밝혔다.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유통기업들은 지난해 적극적 해외시장 진출과 온라인부문 확대를 통해 소비자의 지갑을 연 것으로 나타났다.지난해 매출상위 250개사는 평균 매출액이 4.9..

[그누보드 g4 g5 컨버팅]그누보드 4 를 그누보드 5 로 업그레이드 전환 컨버팅 방법 [내부링크]

[그누보드 g4 g5 컨버팅]그누보드 4 를 그누보드 5 로 업그레이드 전환 컨버팅 방법 그누보드가 g5-5.0b20 버전에서 공식적으로 g4 에서의 업데이트를 지원하기 시작했다. 이를 따라가 본다. ** 그누보드 4 -> 5 컨버팅 0. 각종 환경의 문자셋 charset 확인 및 목표 - 필자의 서버 환경은 서버 charset : euc-kr MySQL 의 g4 테이블들의 문자셋 : euckr_korean_ci php 소스의 인코딩 : ANSI html charset : euc-kr - 그누보드5 는 utf-8 로만 제공이 되며, 대세는 utf-8 로의 전환이 맞으므로.. 신규 그누보드5 사이트는 MySQL php html 모두 utf-8 로 변환함을 목표로 한다. 1. 그누보드5 신규설치 하기 - 그..

[그누보드 DB]phpMyAdmin 으로 MySQL 디비 테이블 문자셋 euc-kr 에서 utf-8 로 변경하기 [내부링크]

[그누보드 DB]phpMyAdmin 으로 MySQL 디비 테이블 문자셋 euc-kr 에서 utf-8 로 변경하기 그누보드5 가 utf-8 버전으로만 제공이 되고 있으나, 과거의 g4 초창기 시절에는 euc-kr 버전이 많이 설치가 되었던 것은 사실이다. 디비 charset 뿐만 아니라, php 소스의 문자셋, html 의 charset 까지 모두 euc-kr 로 해 놓고 사용했었다. 지금이야 무조건 utf-8 이라고 외치지만, 당시에는 그러려니 했었다. 세월이 흘러 모바일 세상과 함께 utf-8 이 대세가 되는 시절이 도래하여, 다른 시스템과의 호환을 위해서 utf-8 로의 변환이 필요한 경우가 발생한다. 실제로 ajax 로 데이터를 받아올 경우 문자셋이 다르면 한글이 깨지기도 한다. 물론 해결 방법이 ..

무제한 호스팅 트랜드 a2hosting.com [내부링크]

계정무제한,공간무제한,무제한트래픽 3가지만 가지고 봤을때는 국내와는 비용대비 서비스가 비교도 안될정도로 해외에는 호스팅서비스가 좋다. Cpannel 및 다양한 관리툴도 발달되고 특히나 요즘 워드프레스 최적화 기법을 적용한 호스팅이 유행인데 국내에서는 아직도 워드프레스가 정착도 안된 느낌이다. 공간상의 제약에서 벗어나기위해 해외호스팅을 알아보는 과정에서 검증된 내용은 속도가 상당히 빨라졌다는 점이다. godaddy도 괜찮은데 SSD 장착에 내가 있는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나라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지원되는 무제한 호스팅 트랜드 a2hosting.com 를 추천한다. 안정성은 이미 기본이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설치해보는데 모두 만족스럽다. 신청은 해외카드나 paypal 로 처리하면 되며 꿀팁은 찾아보면 ..

제휴마케팅 클릭뱅크로 함께 온라인으로 판매하고 수익을 올리는 방법 [내부링크]

제휴마케팅 클릭뱅크로 함께 온라인으로 판매하고 수익을 올리는 방법 클릭뱅크와 함께 온라인으로 판매하고 수익을 올리는 방법한국 클릭뱅크의 블로그 시리즈인 “클릭뱅크와 함께 온라인으로 판매하고 수익을 올리는 방법”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러한 네 가지 게시물 시리즈에서, 저희는 정보 사업을 구축함으로써 온라인으로 판매하고 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돕는 핵심 전략을 제공할 것입니다.클릭뱅크의 장점자신의 클릭뱅크 제품 및 웹사이트 구축하기트래픽을 올리고 테스트하기리드 및 백엔드 세일 프로세스 포착하기클릭뱅크는 귀하와 같은 수천명의 “정보 사업가”가 클릭뱅크를 통해 정보 사업을 구축함으로써 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도왔습니다. 향후 수 주간 한국 클릭뱅크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수시로 방문하셔서 클릭뱅크와 함께 온라..

해외 제휴마케팅의 꽃 클릭뱅크 한국어 정식서비스 개시 [내부링크]

해외 제휴마케팅의 꽃 클릭뱅크 한국어 정식서비스 개시 http://kr.clickbank.com/ 들어가면 다음과 같은 인사말이 있습니다. 국내에는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해외에서는 압도적인 성장율과 수익율을 자랑하는 대표적인 제휴마케팅 사이트라고 보시면됩니다.온라인으로 정보 사업을 구축함으로써 수익을 올리는 방법에 대한 정보와 자료를 구할 수 있는 곳입니다. 클릭뱅크는 귀하와 같은 수천명의 “정보 사업가”가 수익을 올리고 온라인으로 제품을 판매하는 정보 사업을 구축할 수 있도록 도왔습니다. 여기에 계시는 동안 한국 클릭뱅크 블로그와 페이스북 그룹을 방문하셔서 클릭뱅크에 대한 일반 정보, 저희 사업, 그리고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방법 등에 대한 일반 정보를 알아보십시오.클릭뱅크는 한국에서 단순히 재택 근무로 ..

[MySQL] phpmyadmin 최적화를 위한 DB 튜닝 및 최적화 [내부링크]

[MySQL] phpmyadmin 최적화를 위한 DB 튜닝 및 최적화 MySQL에서는 MyISAM, InnoDB, Archive, BerkeleyDB 등등을테이블 엔진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즉 테이블 코어 API 가 존재하고 거기에 Pluggable 하게 어답터 엔진을 적용 시킬 수 있는 구조이지요.가장 많이 사용하는 엔진이 InnoDB, 그 다음이 MyISAM 일 것 같군요.우선 위 두 테이블 엔진의 차이를 나름대로 비교해 보았습니다. InnoDB : Transaction 존재, Record 단위 LockMyISAM : Transaction 불가, Table 단위 Lock 위의 특성을 가지고 다음과 같은 데이터의 시나리오를 유추해 보겠습니다. Read-Only 데이터 성의 로그 파일 입력인 경우:보통..

코리아플랫폼, 중국 전자상거래 업체 ‘후이총왕’과 중국 B2B 수출 업무협약 체결 [내부링크]

코리아플랫폼, 중국 전자상거래 업체 ‘후이총왕’과 중국 B2B 수출 업무협약 체결 소기업 수출지원 전문기업 코리아플랫폼이 중국 B2B 전자상거래 선두기업 후이총왕과 국내 중소기업 제품의 중국 수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코리아플랫폼은 이번 협약을 통해 후이총왕 전자상거래사이트 상단 카테고리에 한국 정품관을 고정 배치하게 된다. 아울러 한국정품관의 디자인 관리권과 광고 관리권까지 확보해 국내 중소기업의 상품을 중국 기업들에게 쉽게 홍보할 수 있게 됐다. 후이총왕은 1992년 국영기업으로 설립된 이후 민영화한 전자상거래 서비스 기업으로, 현재 181개 산업품목이 거래 중으로 판매기업 2,000만개와 구매기업 1,500만개가 등록돼 있다. 일일 평균 방문기업 수 4,000만개 이상, 거래..

자산관리 첫걸음은 리스크 관리로부터 시작된다 [내부링크]

자산관리 첫걸음은 리스크 관리로부터 시작된다 2007년은 국내 주식형 펀드는 물론 신흥국 투자 펀드들이 잘 팔리던 해였다. 특히 중국에 투자하는 펀드는 금융상품을 잘 모르는 사람들도 한 계좌씩 보유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 그 인기의 절정은 어디에 투자하는지 그리고 무엇에 투자하는지 묻지 않는 ‘묻지마 투자’ 흐름까지 이어질 정도였다. 그러나 그 해 10월, 끝없이 오를 줄만 알았던 중국 투자 펀드는 급락하기 시작했고 미국발 글로벌 금융위기로 인해 그 추락이 다음 해까지 계속됐다. 수년이 지난 지금, 작년부터 꿈틀대기 시작하던 중국 시장에 투자하고자 하는 투자자들의 수는 점점 늘어나고 관련 펀드 수익률도 좋아지면서 펀드 투자자금은 점점 집중되기 시작했다. 그리고 2015년 우리는 또 다시 중국 투자 ..

블로그 마케팅을 위한 10가지 조언 [내부링크]

블로그 마케팅을 위한 10가지 조언블로그를 만들기는 쉽지만 성공적인 블로그로 만들기는 어렵다.아래에 소개하는 내용들은 자신에게 맞는 것, 할 수 있는 것을 선택해서 적용하면 된다.1 – 당신의 글을 공유해줄 독자들을 타겟으로 컨텐츠를 생산하라예를 들면, 인상깊은 인포그래픽(예를 들면 이런것)을 만들고, 멋진 동영상(예를 들면 이런것)을 올리고, 편견에 도전하는 유용한 정보 사이트를 운영하는 사람들은 당신의 글을 공유하고 널리 퍼트려줄 수 있는 독자들이고 이들을 타켓으로 해야 한다. 2 – 당신의 독자가 될만한 사람들이 모여있는 커뮤니티에 참여하라다행스럽게도, 당신의 독자들이 어디에 모이는지 온라인 상에서 찾는데는 돈이 들지 않는다. 사실, 이미 당신은 몇개의 블로그, 포럼, 웹사이트, 소셜미디어 커뮤니티..

판교 경기문화창조허브 가상오피스 지원 사업 (2차모집)안내 [내부링크]

판교 경기문화창조허브 가상오피스 지원 사업 (2차모집)안내 창업가 여러분의 행보에 찬사를 보냅니다. 경기도와 (재)경기콘텐츠진흥원에서는 문화콘텐츠산업 창업활성화를 목적으로 사무 공간 확보가 열악한 초기단계 창업(예비)자를 대상으로 창업 공간 및 우편함 지원 등 비상주 사업자등록 주소지를 지원하는 「가상오피스 지원 2차 모집 」을 시행하오니 관심 있는 (예비)창업자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참여 조건 및 신청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본 안내문 및 관련 서식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모집 개요 가. 모집 대상 : 문화콘텐츠산업 창업(예비)자 중 개인사업자 ※ 법인사업자 제외 나. 참여 조건 (1) 경기도내 거주자 ※ 주민등록등본 상 주소지 (2) 문화콘텐츠산업 창업(예정)자 ※ 아래‘라’항 및 별표..

한국컨덴츠진흥원-500스타트업 MOU 체결, 콘텐츠 스타트업 해외 진출 지원 [내부링크]

한국컨덴츠진흥원-500스타트업 MOU 체결, 콘텐츠 스타트업 해외 진출 지원 한콘진-500스타트업 MOU 체결, 콘텐츠 스타트업 해외 진출 지원 17일 CKL 제1센터서…공동 워크숍 열어 멘토링, 해외 네트워크 구축 등 지원 9월 10∼12일 첫 워크숍…KOCCA 홈페이지서 다음달 1일부터 신청 가능 세계적인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터 500스타트업(500startups)이 한국콘텐츠진흥원(KOCCA·원장 송성각)과 손잡고 우리나라 유망 콘텐츠 스타트업들의 해외진출을 지원한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은 지난 17일 오후 서울 종로구 대학로 콘텐츠코리아랩 제1센터에서 500스타트업과 국내 스타트업들의 세계 시장 진출을 위한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과 워크숍을 비롯한 다양한 협력 사업을 추진한다는 내용의 업무..

Hоw tо Chооѕе a Prоfеѕѕіоnаl WоrdPrеѕѕ Thеmе? [내부링크]

Hоw tо Chооѕе a Prоfеѕѕіоnаl WоrdPrеѕѕ Thеmе? There are websites аnd websites whеrе реорlе ѕеll WordPress thеmеѕ аnd іt іѕ a lіttlе trісkу tо рісk thе рrоfеѕѕіоnаl оnеѕ frоm аmоng this multіtudе. Some themes hаvе grеаt vіѕuаl appeal but they fаll flat when іt comes tо functionality аnd ѕоmе are nоt compatible wіth recent versions оf WоrdPrеѕѕ. So оnе nееdѕ tо dесіdе uроn thе version оf WоrdPrеѕѕ..

Where tо Get thе Best WordPress Thеmеѕ [내부링크]

Where tо Get thе Best WordPress Thеmеѕ Thе thеmе fоr уоur WоrdPrеѕѕ ѕіtе dictates what it looks lіkе аnd what you саn dо with уоur site. There аrе a lоt оf рlасеѕ tо gеt WоrdPrеѕѕ thеmеѕ. Yоu can gеt them frее thrоugh your WordPress dаѕhbоаrd аnd there аrе hundrеdѕ and thousands оf рlасеѕ tо gеt premium thеmеѕ whісh are еіthеr custom tо уоur wеbѕіtе оr whісh are sold in bulk to multірlе wеbmаѕtе..

최고의 주가!! 아모레퍼시픽 중국매출 40%대 성장과 중국무역의 변화 [내부링크]

최고의 주가!! 아모레퍼시픽 중국매출 40%대 성장과 중국무역의 변화 기존의 무역의 페러다임이 바뀌고 있다 기존의 무역상위주의 물건중계방식의 무역체계라면 2014년을 기점으로 대기업 및 중소기업의 직접적인 중국현지화 작업에 착수하며 2~3년간 제휴를 진행하고 직접적인 거래보다는 안정적인 관계형성에 주력을 하고 있으며 제품등은 총판이나 대리점을 통해 공급하는 방식을 취하고 있다. 형식적으로는 총판이나 대리점을 통한다고 하지만 실질적으로는 중국현지화 작업에 대기업이 속속 진출하고 있다고 해석된다. 중국에 유통망이 있더라도 이제는 대기업에서 진행하는 제품의 수출공급율을 맞추기가 어려워진다는 사실로 실질적으로는 매출이 증가하는 가시적인 현상도 나오지만 무역상과 현지영업인들의 축소에 따른 또다른 무역의 패러다임이..

[상품입점트랜드]공무원복지몰,폐쇄몰,복지몰,임직원몰,포인트몰 이란?? 폐쇄몰 현황 및 리스트 [내부링크]

[오프라인 마케팅] [상품입점트랜드] 공무원복지몰,폐쇄몰,복지몰,임직원몰,포인트몰 이란?? 폐쇄몰 현황 및 리스트 폐쇄몰에 대한 정보가 워낙 외부로 알려진것들이 없이 아는사람만 아는 그런정보가 되어있어서 폐쇄몰, 복지몰, 임직원몰, 포인트몰에 대해 구분을 잘 못하시고 그 뜻에대해 정확하게 알지 못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지마켓, 옥션 과 같이 누구나 물건을 사고 팔수있는 공간을 오픈마켓 (오픈마켓 더 알아보기 클릭) 이라고 한다면 폐쇄몰은 오픈마켓과 같이 누구나 쉽게 접근할수 없으며, 제한된 임직원 또는 그 직원의 가족에 한해서만 접근 가능하도록 만든 공간(쇼핑몰) 입니다 쉽게 말하자면, 공무원을 대상으로 한 연금매장이나 군부대 안에 있는 군대PX같이 특정인만을 대상으로 판매하는 곳을 폐쇄몰이라고 합니..

2015년 치킨창업 트랜드 프리미엄치킨펍 꾼닭이 대세!! [내부링크]

치킨 창업으로 살아남으려면? 대한민국 1% 꾼딹이 2015년 대세 농림축산식품부에 따르면 국민 1인당 연간 닭 소비량은 2002년 8.9마리에서 2012년 12.9마리로 크게 늘어났으며 매년 그 수치가 올라가는 것으로 이야기 되고 있다. 이 수치에는 치킨의 공이 크다. 치맥 열풍과 각종 이벤트 호황으로 치킨의 소비량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났기 때문이다. 덕분에 치킨전문점은 전국 방방곡곡 어는 곳도 예외없이 포화상태에 이르고 있다. 이러한 현황에 초보 창업자가 치킨 종목에 도전하여 성공하려면 천편일률적인 치킨시장에서1% 차별화 전략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꾼딱프랜차이즈는 건강한 치킨을 소비자에게 더욱 폭넓게 제공하자는 목표와 함께 가맹사업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초기 창업에 큰 부담으로 다가오는 로열티無 ..

우리가 모르는 텐센트의 최대주주- 남아공의 투자 재벌 네스퍼스의 비밀 [내부링크]

우리가 모르는 텐센트의 최대주주- 남아공의 투자 재벌 네스퍼스의 비밀 뉴스상에서 존재하는 일련의 기사들은 외부적인 정보만을 담고 정보에는 다양한 정치와 비즈니스만이 존재한다. 그래서 미디어를 참조하면서도 조심해야하는 양날의 칼과 같다고 본다. 대부분 우리는 회사의 브랜드를 보면 그 브랜드 자체에 집중하지만 비즈니스적인 측면에서는 지분과 회사의 수익을 위한 다양한 투자가 이루어지기 마련이다. 우리가 모르는 실질적인 그리고 그 존재조차 몰랐던 다양한 재야의 쟁쟁한 기업가들이 존재한다는 것을 새삼느낀다. 네스퍼스가 한국의 다음카카오의 2대주주(김범수 의장 다음으로 많다.), CJ E&M의 3대주주, 300억 넘게 한국 벤처기업에 지분투자한 것을 아는 사람이 몇이나 되었을까 우리는 그저 카카오는 카카오 그렇게 ..

[트위터] 타겟회원 자동수집 이벤트 자동발송 프로그램 [내부링크]

[트위터] 타겟회원 자동수집 이벤트 자동발송 프로그램 “I Clicked Just One Button And In Just Minutes, I Had Access To 58,100+ Primed Ready To Buy Users...” 위와 같이 한번의 클릭으로 5만명이 유입되고 잠재고객이 생성된 프로그램이란 소개. “Now You Too Can Attract Hundreds of Thousands of Free Laser Targeted Visitors Daily Quicker And Easier Than Ever Before...” 이 프로그램을 통해 이전에 없던 방문자를 통한 마케팅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1. 사용법도 간단해서 원하는 타켓키워드를 삽입하고 2. 유저아이디 가져오기 클릭 3. 이벤..

2015년 출시된 마이크로소스트 윈도우 10으로 바꿔야 하는 10가지 이유 [내부링크]

2015년 출시된 마이크로소스트 윈도우 10으로 바꿔야 하는 10가지 스페셜 이유와 후기 MS가 요즘 한창 밀고 있는 ‘모바일 퍼스트, 클라우드 퍼스트’라는 슬로건이나 '개인화와 생산성에 맞췄다'는 두리뭉실한 설명은 차치하더라도 시작 메뉴, 웹 브라우저, 음성 인식, 터치 등의 기능을 보면 기대하지 않을 수 없더군요. 좀 더 자세히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10가지를 살펴보고 활용가능한 범위내 자신의 PC사용목적에 맞게 업그레이드를 진행하면 좋을듯합니다. 금번 업그레이드에는 정품/비정품 포함 업그레이드를 무료로 해주는 내용을 보면 확실히 마이크로소프트에서 PC기반의 사용자를 생각하는 면을 엿볼 수 있습니다. ① 윈도우 최초의 무료 지금까지의 MS로서는 전혀 생각지도 못했던 부분입니다. 무료입니다. OS를 서..

유투브 마케팅 - 유투브 동영상의 동영상 내용을 글로 만들어주는 서비스 [내부링크]

유투브 동영상의 내용을 컨덴츠로 자동으로 만들어주는 컨덴츠 마케팅 툴 급부상 All-In-One Content Platform 유투브에 있는 수많은 동영상의 동영상 내용을 가지고 컨덴츠를 자동으로 만들어서 구글랭킹에 도움을 주는 컨덴츠생산기지로서 충분한 메리트가 있는 툴입니다. ^^ 테스트해봤는데 재미있네요. 아무 동영상이나 퍼다가 컨덴츠 자동으로 만들어주는거로 키워드만 걸어도 구글 순위에 자동을 걸립니다. 해외마케팅 트랜드에 몇년간 관심을 보이긴 했지만 요즘처럼 좋은 제품들이 쏱아지는 정신없는 테스트기간으로 바쁘게 지냅니다. ntegrated Copyscape checker 를 지원하여 실시간으로 구글 문서중복시스템과 걸리나 안걸리나도 테스트하므로 자동으로 컨덴츠마케팅을 함에 있어서 강력한 툴로 생각됩..

블로그 순위 알아보는 방법 '랭키닷컴' [내부링크]

블로그 순위 알아보는 방법 '랭키닷컴' 블로그운영에서 블로그순위를 통한 자기관리를 해야합니다. 피드백은 중요합니다. 블로그를 운영하는 분들은 누구나 자신의 블로그의 순위가 다른 사람들에 비해서 어느 정도 되는지? 적어도 한번 이상은 궁금해 했던 적이 있을꺼에요^^ 홈페이지를 비롯한 블로그의 순위를 알려주는 곳이 몇군데 있긴 하지만 그중에서도 국내에서 가장 널리 알려져 있고 신뢰도가 높은 곳이 바로 '랭키닷컴'이라는 곳이라고 합니다. 물론 이 순위도 100% 정확한 데이터라고 하기에는 어렵지만.. 그래도 어느 정도 분석이 가능한 것 같네요~ 물론 단순히 재미삼아서 알아보는 것도 좋구요 그런데 '랭키닷컴'은 그냥 블로그 주소 정보만 입력해서 '순위'을 알려주는 기능은 안보이고..분류된 카테고리내의 '블로그들..

[CEO 스토리] 문화인, 김진수 대표 [내부링크]

[CEO 스토리] 문화인, 김진수 대표 사업자 모임에는 많은 사업자들이 참여합니다. 당연히 모임 안에는 여러 다양한 업종의 사업체들이 있습니다. 인상적인 이름의 '문화인' 역시 그들 가운데 하나입니다. ‘문화인’은 이름에서 ‘문화 사업’을 떠올리게 합니다. 어떤 회사인지 정확히 알기 전에는 문화 콘텐츠 회사라고 짐작도 해봅니다. 그러나 엉뚱하게도 ‘문화인’은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회사입니다. 이 회사에서 개발하는 프로그램이 ‘공연 예매 시스템’이라는 것을 알았을 때 비로소 회사 이름에 고개를 끄덕이게 됩니다. ‘공연 예매 시스템’ 시장은 관련 업계 종사자가 아니라면 관심을 가질 이유가 없는 특화된 분야입니다. 그리고 이처럼 특화된 시장은 보통 오랜 경험이 없다면 진입하기도 어려운 시장이기도 합니다. 김진수..

정부지원- 1인창조기업 마케팅 지원사업 활용법 [내부링크]

정부지원사업 소개마케팅 비용을 지원해주는 1인 창조기업 마케팅 지원사업 모집공고 백[출처] 정부지원사업 소개_ 마케팅 비용을 지원해주는 1인 창조기업 마케팅 지원사업 모집공고|작성자 청년창업가 정명훈백실장의 트랜드연구소에서 정부지원사업관련 정보를 제공해드립니다. 그 첫번째로 마케팅비용에 대한 1인창조기업지원사업으로서 마케팅 비용이 부족한 1인 창조기업 여러분들을 위해 나온 정부지원사업을 소개해 드릴게요.그야말로 < 착한 지원사업 > 인입니다. 활용하기에 따라서 효자가 되기도 하고 모르면 그냥 지나칠 수 있는 정부지원사업이 생각보다 많이 있습니다. 아는 만큼 절약하고 사업에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1인 창조기업인데, 홈페이지도 없고, 홍보동영상도 없고.구체적인 마케팅계획에 대한 예산이 부족한 사업체 및 ..

[Zoom In] 독일 해외봉사단 무전여행, 못갖춘마디 속에 숨은 행복을 찾아 [내부링크]

독일 해외봉사단 무전여행, 못갖춘마디 속에 숨은 행복을 찾아 여름이면 흔히 산이나 들, 가까운 도시나 먼 나라로 여행을 떠난다. 여행에 있어 철저한 준비는 아무리 강조해도 부족함이 없지만, 한번쯤 옷가지 등 최소한의 준비물만 챙겨들고 무전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 가진 것도 아는 사람도 없어 불안하지만 인생에서 처음부터 내 것, 처음부터 아는 사람이 있었던가. 육체의 성장이 완성되는 시기인 20대, 하지만 우리의 마음은 여행이란 자양분을 먹으며 끝없이 커 갈 것이다. 나는 지난 2011년부터 굿뉴스코 해외봉사단 독일 루드빅스하펜Ludwigshafen 지부장으로 있다. 한국에서 온 대학생 봉사단원들과 함께 독일인들에게 한글·서예·대중문화 등 한류 문화를 전파하고, 마인드 강연 및 세미나·캠퍼스 문화공연 ..

[Zoom In] 세계교육포럼에서 만난 세계 장차관들과 대학생 봉사자들 [내부링크]

세계교육포럼에서 만난 세계 장차관들과 대학생 봉사자들 2015년 세계교육포럼에 반가운 인물들이 한국을 방문했다. 그동안 굿뉴스코 해외봉사 단원들이 활동했던 84개국의 나라에서 온 교육부 장.차관들. 특히 1년간 해외에서 현지인들과 동거동락했던 굿뉴스코 해외봉사자들은 자신들이 다녀온 나라의 장.차관 이름만 들어도 설렌다며 감격해 했다. 해외봉사 이후에도 한국에서 장.차관들을 만나 교육에 관해 이야기하며 소중한 추억의 순간을 포착했다. 조민지(서울대학교 4학년, 2012년 라이베리아) 오늘 앤써니 앨디너리 니믈리 부장관님과의 만남을 통해 만감이 교차하는 추억이 떠오릅니다. 지난 2012년, 저는 라이베리아로 해외봉사를 다녀왔습니다. 라이베리아의 수도 몬로비아시는 매달 첫 번째 토요일마다 클리닝캠페인을 펼칩니..

[Hong Kong] 중국을 내 가슴에 새겨준 무화 [내부링크]

[Hong Kong] 중국을 내 가슴에 새겨준 무화 [Hong Kong] 중국을 내 가슴에 새겨준 무화 먼저 다가가는 법을 가르쳐준 친구, 무화 우리에게 먼저 다가와 우리 일을 적극 도와준 무화. 부끄럽게도, 나는 자신에게 이익이 되니까 무화가 그렇게 행동하는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처럼 어그러진 내 삶의 시각을 무화는 자기 삶으로 고쳐 주었다. 6개월 전 홍콩에 처음 왔을 때, 성조(聲調)가 있어서 그런지 아무 표정이 없는데도 사람들이 언성을 높이며 말하는 것이 꼭 화를 내는 것 같아보였다. 지금은 전혀 이상하지 않지만. 홍콩에서는 광동어, 보통화, 영어를 사용하는데, 나는 보통어 공부를 우선으로 했다. 하루 빨리 홍콩 친구가 생기길 소망하며 지내던 어느 날, 감사하게도 ‘무화’라는 친구가 찾아왔다. 첫..

中 해외직구족 한국은 외면..미국이 최대 소비처 [내부링크]

中 해외직구족 한국은 외면..미국이 최대 소비처한국이 '천송이 코트'를 계기로 온라인무역 활성화에 나섰지만 세계 최대 온라인 소비자인 중국의 해외직구 열기의 혜택을 받지 못한 것으로 나타났다. 중국 '직구족'의 주요 쇼핑대상은 미국, 영국, 일본 등으로 한국은 소액의 물품을 구매하는 창구에 불과한 것으로 파악됐다. 30일 신화통신이 운영하는 경제참고보와 비자 카드가 공동 조사한 '중국의 해외소비 연차보고'에 따르면 지난해 중국 소비자들이 해외에서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10개 직거래 대상국중 한국은 9위에 불과했다. 온라인 쇼핑 흡인력을 평가하기 위해 개발된 해외직구 빈도 지수가 한국은 22로 2013년 24에서 2포인트 떨어져 9위 수준을 유지했다. 중국 소비자들이 온라인으로 가장 많이 찾는 나라는 미국으..

기계산업진흥회, 상하이 한국기계전서 477억 계약 실적 [내부링크]

기계산업진흥회, 상하이 한국기계전서 477억 계약 실적 5억4천만 불의 상담실적 한국기계산업진흥회는 최근 중국 상하이 한국기계전에서 4100만달러(약 477억원) 규모 계약실적과 5억4000만달러(약 6300억원) 상담 실적을 올렸다고 밝혔다. 우리 최대 수출국인 중국 시장에서 기계산업 수출을 확대하는 계기가 됐다. 두산인프라코어, 현대위아를 비롯해 인곡산업, 멀티스하이드로, 아이디에이치, 대신기계 등 한국 기계류 업체 62개사가 참가했다. 산업통상자원부, 경기도, 대구광역시, 발전 6사가 지원한 이번 전시회에는 두산인프라코어(주), 현대위아(주)를 비롯하여 인곡산업(주), (주)멀티스하이드로, (주)아이디에이치, 대신기계 등 국내 기계류업체 62개사가 참가한 가운데 공작기계, 엔드밀, NC 인덱스 테이..

[Health&Sports] 김재홍 국제마인드교육원 원장, 해외로 마인드를 수출하다 [내부링크]

[Health&Sports] 김재홍 국제마인드교육원 원장, 해외로 마인드를 수출하다 인간에게 성공과 행복은 삶의 목표요 존재의 이유다. 누구나 성공을 꿈꾸고 행복해지고 싶어하지만, 현실에서는 잡힐 듯 잡히지 않는 두 마리 토끼이기도 하다. 왜 우리는 행복해지려고만 하고 행복하지 않은 걸까? 이러한 질문에 명쾌하게 답하는 이가 있다. 이미 국내에 700명의 전문강사를 배출하고 해외로 ‘마인드 교육 프로그램’을 수출하고 있는 국제마인드교육원의 김재홍 원장. 필리핀, 스와질랜드, 베냉 등 해외 교육부의 요청으로 마인드 교육 수출의 역사를 쓰고 있는 그는 ‘성공, 행복은 마인드에 달려있다’고 말했다. 지난해 5월, 필리핀에서 120명의 교사들이 한국을 찾았다. 필리핀 정부에서는 ‘왜 이리 많은 교육자들이 한국을..

에티오피아에 희망 공을! 공 하나가 축구팀을 10배로 키웠습니다 [내부링크]

에티오피아에 희망 공을! 공 하나가 축구팀을 10배로 키웠습니다 ‘1만 원의 기적’의 첫 사연의 주인공이었던 에티오피아 코레아 축구부가 2년 6개월이 지난 지금 10개의 유소년 팀으로 늘었습니다. 여러분이 후원해 주신 축구공 하나가 에티오피아 어린이들의 꿈을 이루게 해주었습니다. 에티오피아 굿뉴스코 매니저가 보내온 소식을 전합니다. 다시 한 번 꼬레아 축구부를 힘차게 격려해 주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이 후원해 주신 축구공으로 연습한 지 벌써 3년째입니다. 후원해 주신 축구용품들이 아주 큰 힘이 되어 지금은 300여 명 학생들이 축구부에서 공을 차며 꿈을 키우고 있습니다. 초창기 멤버들은 지금 17살이 되었고, 키도 크고 실력도 많이 향상되었습니다. 그 사이 여러 대회에 출전해 경험도 쌓으며 좋은 성적..

[Interview] 류경화 동부산대학교 총장, 남이 간 길을 가기엔 젊음이 너무도 아깝다 [내부링크]

류경화 동부산대학교 총장 부산 동부산대학교가 최근 전문화된 커리큘럼과 높은 취업률을 앞세워 작지만 경쟁력 있는 대학으로 주목받고 있다. 산학연계 교육체제와 취업준비 프로그램을 확립함으로써 2020년에는 지역발전을 선도하는 강소대학이 되겠다는 계획이다. 그리고 그 중심에는 ‘정성을 다하는 사람이 세상을 바꾼다’는 리더십으로 무장한 류경화 총장이 있다. 류경화 총장_ 아무리 바빠도 반드시 하루 한 번 학교 홈페이지에 접속해 학생들의 편지를 확인한다. 학교식당 반찬 가짓수를 늘려달라는 사소한 건의부터 학교 환경을 정비해 달라는 부탁까지… 학생들의 이야기를 듣는 게 기쁨이기도 하거니와, 학생들의 학교생활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힌트를 얻을 수 있기 때문이란다. 섬김의 가치를 몸소 깨닫게 하는 산 교육 학교 축제가..

[Leadership] 정보과잉시대의 커뮤니케이터 인포그래픽 디자이너 [내부링크]

Leadership] 정보과잉시대의 커뮤니케이터 인포그래픽 디자이너 Leadership] 정보과잉시대의 커뮤니케이터 인포그래픽 디자이너 책·신문·방송은 물론 인터넷·스마트폰·SNS 등 뉴 미디어로부터 연일 엄청난 정보가 홍수처럼 쏟아지는 시대. 복잡한 정보도 대중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단 한 장에 전하는 인포그래픽 디자이너가 각광받고 있다. 국내 첫 인포그래픽 업체인 ‘바이스버사’의 두 청년 대표가 말하는 인포그래픽 디자이너의 세계! 백 마디 말보다 강력한 이미지 한 장 안녕하세요? 인포그래픽 디자이너 김묘영, 정다은입니다. 여러분은 혹 인포그래픽infographic이라는 용어를 들어보신 적이 있습니까? 인포그래픽이라는 단어가 친숙하든 그렇지 않든, 여러분은 이미 인포그래픽을 여러 번 접해 보셨을 것..

Art Across America <미국미술 300년> [내부링크]

Art Across America Art Across America 장소 국립중앙박물관 문의 1661-2440 가격 성인 12,000원, 중.고생 10,000원, 초등학생 8,000원 국립중앙박물관은 기획특별전 미국미술 300년, Art Across America를 통해 잭슨 폴록, 앤디 워홀 등 미국 현대미술의 슈퍼스타들과 존 싱글턴 코플리, 윈슬로 호머, 토마스 에이킨스 등 미국인들이 사랑했던 거장들의 대표적 작품들을 소개한다. 이번 전시는 미국미술 300년의 역사를 소개하는 국내 첫 대규모 전시이며 워싱턴에서 재키까지, 신대륙 발견부터 오늘날의 미국에 이르는 미국역사를 담아 미국미술사의 전 과정을 보여준다. 168점에 이르는 회화, 공예품들은 규모면에서 압도적이며 미국 사람들, 동부에서 서부로, 삶..

입체 조형의 세계 <세계팝업아트> [내부링크]

입체 조형의 세계 입체 조형의 세계 장소 예술의전당 한가람디자인미술관 제1,2전시장 문의 02-730-4360 가격 성인 12,000원 / 청소년·어린이 10,000원 세계팝업아트전은 세계 최초로 평면 일러스트나 디자인을 팝업 기술로 감동을 극대화한 3차원의 시각예술인 팝업아트를 새로운 미술의 영역으로 규명하고 팝업기법을 건축, 인테리어, 비주얼 머천다이징, 광고 등 다양한 산업과 접목시켜 산업 디자인에 새로운 영감을 불어 넣은 팝업아트작품을 한국에 최초로 소개한다.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는 이번 전시는 디자인과 미술에 관련된 사람뿐 아니라 남녀노소가 관람하면서 자유롭게 상상력을 펼칠 수 있다. 책을 펼치는 순간 3차원의 조형물이 나타나 책의 스토리가 영화처럼 시각화되는 3D 페이퍼 팝아트관, 건축모..

[Brukina Faso]내 친구, 내 언니, 내 엄마 안마리 [내부링크]

[Brukina Faso]내 친구, 내 언니, 내 엄마 안마리 [Brukina Faso]내 친구, 내 언니, 내 엄마 안마리 내 친구, 내 언니, 내 엄마 안마리 부르키나파소 사람들이 ‘밀’이라고 부르는 식물의 껍질을 벗기기 위해 같이 찧었다. 한국의 ‘조’와 비슷한 식물인데, 껍질을 벗겨서 밭에 심는다.나중에 현지 음식 ‘또’를 만드는 데 쓴다. 재작년까지만 해도 나는 부르키나파소가 어디에 있는 나라인지도 몰랐다. 50도를 넘나드는 기온 때문에 가만히 앉아만 있어도 땀이 비 오듯 흘러내려 더위와 사투를 벌이다 몸이 반쪽이 되어 돌아온다는 그 나라가 어떻게 내 마음에 깊숙이 자리잡았는지 아직까지도 의문이다. 부르키나파소가 무지 덥다는 것 외에 아무것도 모른 채 나는 해외봉사를 왔다. 비행기로 가나에 도착..

[Ghana]이색적인 아프리카 문화 속에 감추어진 행복 [내부링크]

[Ghana]이색적인 아프리카 문화 속에 감추어진 행복 [Ghana]이색적인 아프리카 문화 속에 감추어진 행복 어느새 가나의 문화 속에 젖어든 나를 본다 새로운 것을 배우는 행복 가나에 오기 전에는 미개한 아프리카 사람들에게 발달된 선진문화를 가르쳐 줘야겠다고 생각했다. 그런데 지금은 나도 숟가락보다 손가락으로 음식을 먹는 것이 편하고 정겹다. 일 년이라는 봉사활동을 통해 가나의 전통문화와 가나 사람들의 따뜻한 마음을 배워 갈 수 있어서 더 없이 행복하다. 아프리카가 주는 행복을 맛보려고 아프리카에 꼭 한번 가고 싶었다. 덥고 물도 부족하고 모기도 많고 질병도 많아서 가기 꺼려지는 곳이었지만, 아프리카에 다녀온 굿뉴스코 해외봉사단원들의 입에서 한결같이 “행복했다” “또 가고 싶다”는 말이 쏟아져 나오는 ..

[Australia] 나만의 호주 보고서_나의 호주, 나의 시드니! [내부링크]

[Australia] 나만의 호주 보고서_나의 호주, 나의 시드니! [Australia] 나만의 호주 보고서_나의 호주, 나의 시드니! 나만의 호주 보고서 나의 호주, 나의 시드니! 첫 해외생활의 기대감을 가지고 도착한 호주 시드니. 캥거루가 뛰어놀고 코알라가 늘어지게 자고 있는 장면 시드니의 상징 오페라 하우스 봉사활동 때문에 관광을 다닐 여가는 별로 없지만 그래도 호주의 볼거리를 모른 척 할 수는 없지 않은가. 호주에서 첫 번째로 구경을 간 곳은 그 유명한 오페라 하우스였다. 가서 보니 왜 그렇게 오페라 하우스를 이야기하는지 알 수 있었다. 부채 살 모양으로 펼쳐져 있는 건축물이 흡사 오렌지 하나를 잘라서 펼쳐 놓은 모양과도 같았다. 특히 야간의 조명은 오페라 하우스의 아름다운 진면목을 유감없이 보여..

[Peru]아야꾸쵸에서 만난 할머니, 나의 할머니 [내부링크]

[Peru]아야꾸쵸에서 만난 할머니, 나의 할머니 [Peru]아야꾸쵸에서 만난 할머니, 나의 할머니 나를 이끌어 갈 원동력은 다른 사람을 생각하는 마음 그리고 감사 어떻게 일 년을 살까 했는데 벌써 돌아갈 날이 되었다. 광활한 페루의 자연과 소박한 페루 사람들은 나에게 전에 없던 마음을 가르쳐 주었다. 그 마음은 앞으로 내가 어디에서 무엇을 하며 살든 나를 이끌어 갈 힘이 되어 줄 것이다. 목적과 방향을 잃은 대학생활 공부에 찌들어 있던 고등학생 시절, 나는 대학에만 가면 행복할 거라는 환상을 가지고 있었다. 하지만 대학교에 입학한 작년 한 해 동안, 나는 정체성을 잃어 버렸다. 남들이 다 가니까 그냥 들어간 대학에서 분명한 목표도 없고 꿈도 없이 하루하루 수업시간만 채워 가는 내 모습이 한심했다. ‘지..

뮤지컬 <아르센 루팡> [내부링크]

뮤지컬 뮤지컬 일시 2013년 5월 5일까지 시간 화~금 8시 / 토 3시, 7시 / 일 2시, 6시 장소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 문의 02-736-8289 가격 R석 100,000원 / S석 80,000원 / A석 60,000원 100년이 넘도록 전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아온 아르센 루팡. 소설이 연재된 이후로 영화, 만화, 연극 등의 다양한 장르로 만들어졌으나 뮤지컬로 제작되는 건 처음이다. 뮤지컬 장르의 한계를 넘어 스펙타클한 영화적 속도감을 느낄 수 있으며 클래식 오케스트레이션과 현대적 비트를 강조하였다. 영화적 감성의 음악과 드라마틱한 안무를 활용한 박진감 넘치는 퍼포먼스에 사로잡히게 될 것이다. 1910년 프랑스 파리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작품으로 왕비 마리 앙투아네트의 보석들이 차례로 사라진다. ..

[Leadership] 정보과잉시대의 커뮤니케이터 인포그래픽 디자이너 [내부링크]

[Leadership] 정보과잉시대의 커뮤니케이터 인포그래픽 디자이너 책·신문·방송은 물론 인터넷·스마트폰·SNS 등 뉴 미디어로부터 연일 엄청난 정보가 홍수처럼 쏟아지는 시대. 복잡한 정보도 대중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단 한 장에 전하는 인포그래픽 디자이너가 각광받고 있다. 국내 첫 인포그래픽 업체인 ‘바이스버사’의 두 청년 대표가 말하는 인포그래픽 디자이너의 세계! 백 마디 말보다 강력한 이미지 한 장 안녕하세요? 인포그래픽 디자이너 김묘영, 정다은입니다. 여러분은 혹 인포그래픽infographic이라는 용어를 들어보신 적이 있습니까? 인포그래픽이라는 단어가 친숙하든 그렇지 않든, 여러분은 이미 인포그래픽을 여러 번 접해 보셨을 것이고 앞으로 접할 기회는 더 늘어날 것입니다. 인포그래픽이란 말 그..

전 세계인의 요리를 탐구하며 인류 역사를 스크린에 재창조하는 스토리텔러 이욱정 PD [내부링크]

전 세계인의 요리를 탐구하며 인류 역사를 스크린에 재창조하는 스토리텔러 이욱정 PD. ‘다큐멘터리는 진지하고 지루하다(?)’라는 통념을 깨고 20대의 열렬한 여성 팬까지 확보한 그가 음식에 가려진 인류의 역사를 담아내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다양한 문화와 인류사에 대한 이해를 음식에 버무려 시청자의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드는 주인공 이욱정 PD를 소개한다. 정치, 경제, 예술 등 세상사를 들여다보는 창은 여러 가지다. 사진작가에게는 카메라의 렌즈가 창이 되어 렌즈 너머로 세상을 이해하듯, 이욱정 PD에게 음식은 인류가 살아온 흐름을 읽게 하는 창이다. “인간이 어떻게 살아왔고 어떤 삶을 살고 있고, 미래에 직면한 과제나 문제가 무엇인가가 밥상 위에 투영된다고 생각합니다. 건축의 역사를 보면 사람들이..

[Interview] 유명 사진가의 찬사가 청년 구본창을 일깨웠다 [내부링크]

[Interview] 유명 사진가의 찬사가 청년 구본창을 일깨웠다 내면과 세계와의 소통의 길 위에, 사진작가 구본창 "네가 뉴욕에 오면 우린 다 굶어 죽겠다." 전 세계를 무대삼아 한국 사진의 위상을 드높인 사진작가 구본창. 그는 지금 어느 때보다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지난 날 그가 겪은 시련은 오늘의 그를 있게 해준 바탕이 되었다.작품활동에 후학을 양성하는 일까지 온 마음을 쏟고 있는 그를 만나 보았다. 1980년대 사진이 새로운 예술 장르로 가치를 발하기 전, 청년 구본창은 1979년 26세의 나이로 흑백사진 일색이던 한국을 벗어나 총천연색 컬러 인쇄물이 활보하는 독일 함부르크 거리에서 벅찬 심장 박동소리를 느꼈다. 첫발을 내디딘 타향살이의 외로움보다 눈 안 가득 들어오는 함부르크의 아름다운 풍경..

중국 핸드폰 네티즌 수 5억 9,400만 명 [내부링크]

중국 스마트폰 네티즌 수 5억 9,400만 명 중국인터넷정보센터(CNNIC)가 공개한 「제36차 중국 인터넷 발전 상황 통계 보고서」에 따르면, 2015년 6월 현재 중국의 인터넷 네티즌 규모는 1,894만 명 늘어난 6억 6,800만 명, 인터넷 보급률은 2014년 말 보다 0.9%p 상승한 48.8%로 집계됐다. 중국에서 핸드폰으로 인터넷에 접속하는 이용자 수는 2014년 말보다 3,679만 명 증가한 5억 9,400만 명으로 나타났다. 핸드폰 인터넷 이용자는 전체 인터넷 이용자의 88.9%로, 2014년 말의 85.8%보다 상승했고, 핸드폰 단말기 사이즈가 커지고 애플리케이션이 다양해지면서 핸드폰은 인터넷 접속의 주요 수단이 되고 있다는 분석이다. 4G 보급이 확대되면서 핸드폰 인터넷 이용자들이 3..

이부진사장 이사된 中 시틱그룹 어떤회사인가 [내부링크]

이부진사장 이사된 中 시틱그룹 어떤회사인가 개혁개방 산파역, 홍콩통해 글로벌 금융 강자로 도약 삼성가 장녀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을 사외이사로 발탁한 중국 최대 국유기업 ′시틱그룹(中信集團·CITIC, 중국명 중신그룹)′에 대해 세간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중국에서는 이미 잘알려져 있으나 국내에서는 아직 생소할 수 있는 유수의 기업들이 중국에는 산재되어있다. 시틱그룹은 먼저 한국시장의 B2B 진출을 모색하고 있으며 삼성등을 통해 장기적인 파트너쉽을 체결하였으며 B2B 시장을 위한 카테고리 및 제품소개는 구체적인 업무협정외 무역을 통해 가능하다. 담당 무역사무관은 백양종 [email protected] 으로 제품소개나 회사소개를 통해 업무제휴 및 상품공급 문의가 가능핟. 시틱그룹은 1978년 덩샤오핑(鄧小平..

중국 최대 유통업체 온라인쇼핑몰, 한국관 ‘케이라이바(K-LAIBA)’ 오픈 [내부링크]

중국 최대 유통업체 온라인쇼핑몰, 한국관 ‘케이라이바(K-LAIBA)’ 오픈 쑤닝이거우 온라인몰은 규모로 중국 내 온라인 3위 업체다. 1억2000만명 회원, 연매출 4조원에 달할 만큼 어마어마한 거래량을 자랑한다. 온라인 쇼핑몰 ‘케이라이바’의 ‘라이바’는 한국어로 ‘오라’는 뜻. 한국의 상품과 서비스는 물론, 문화까지를 모두 한자리에 담는 복합쇼핑몰 형태로 구성 케이라이바는 이미 AK몰이 입점을 확정짓고 API를 연동 중이며, 중국 온라인 B2C 시장 히트상품인 의류, 전자제품, 도서 등 여러 업체들의 문의 중국의 전자상거래 동향과 산업 현황, 디지털 실크로드 개발을 통한 우리 상품의 효율적인 중국 진출 방안과 전략 등을 논의하기 위한 국회 정책세미나가 8일 오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렸다. 정책세미나..

한국과 중국 FTA 개방에 따른 필수정보 [내부링크]

한국과 중국 FTA 개방에 따른 필수정보 한국과 중국은 3년여 간의 협상 끝에 한중 FTA에 정식 서명했다. FTA 정식 발효를 앞두고 있는 양국은 이해득실을 따지며 경제효과 극대화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윤상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과 가오후청 중국 상무부 부장이 6월 1일 서울 용산구 그랜드하얏트 호텔에서 열린 한·중 FTA 서명식에서 협정문서에 서명하고 있다. 13억 인구의 거대 중국시장이 문을 연다. 지난 6월 1일 한국과 중국이 자유무역협정(FTA) 에 서명하면서 2012년 5월 협상 개시 이후 3년 만에 한국과 중국이 경제협력을 약속하게 됐다. 지난 6월 5일 한·중 FTA 비준동의안이 국회에 제출된 상태이며, 국회 비준시 양국이 국내 절차를 완료했음을 서면으로 상호 통보하는 날부터 60일 후..

'화장품에 빠진 남자' 조영진 시드페이퍼 대표…'셀프뷰티'로 50조 중국 시장 유혹 [내부링크]

'화장품에 빠진 남자' 조영진 시드페이퍼 대표…'셀프뷰티'로 50조 중국 시장 유혹 '화장품에 빠진 남자' 조영진 시드페이퍼 대표…'셀프뷰티'로 50조 중국 시장 유혹 [ 최유리 기자 ] 해외 출장길마다 화장품 매장부터 들르는 중년 남성이 있다. 20~30대 여성 사이에서 뷰티바이블로 떠오른 프로그램 '겟잇뷰티'를 챙겨보고 유명한 비비크림은 직접 발라보기도 한다. 뷰티 어플리케이션(앱) '셀프뷰티'로 제 2의 창업 인생을 연 조영진 시드페이퍼 대표(사진·42) 얘기다. 셀프뷰티는 '내 손 안의 뷰티멘토'를 콘셉트로 한 앱이다. 스스로 예뻐지는 팁을 담은 콘텐츠를 감각적인 정보기술(IT)로 포장했다. 삼성전자, 프리챌, 네이버 등 IT 업체를 두루 걸쳐 출판사 시드페이퍼를 차린 조 대표의 이력을 묘하게 닮..

한 줌 포털 권력을 둘러싼 권력 암투: 제휴평가위원회 준비에 부쳐 [내부링크]

사이비 언론 퇴출 프로젝트? 조심스럽게 복기해 보면 사이비 언론 퇴출 프로젝트는 2012년부터 구체화했다. 조선일보와 동아일보, 매일경제 등이 네이버와 다음 등 포털 사이트들을 비판하는 기사를 쏟아내자 그 배경을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았다. 문제가 있으면 기사를 쓰는 게 당연하지만 담합이라도 한 듯 비슷한 시점에 비슷한 논조의 기사가 쏟아졌기 때문이다. 그 무렵 복수의 업계 관계자들의 증언을 종합해 보면 광고업계의 큰손들이 “언론사가 너무 많아서 힘들다, 여기저기서 광고를 달라고 해서 여력이 없다”고 하자 일부 언론사들이 “그럼 우리가 정리를 해주겠다”고 나섰고 그 정리 작업의 일환으로 포털을 손보게 됐다는 관측이 지배적이었다. 포털 검색 덕분에 군소 인터넷 신문들이 기업을 비판하는 기사를 쓰고 기업을 ..

SNS Marketing Strategy - 관계중심 기반 소셜 마케팅 기법 [내부링크]

SNS Marketing Strategy - 관계중심 기반 소셜 마케팅 기법 마케터들에게 이제 대세라 불리는 SNS마케팅, 획기적인 마케팅 수단인가 또 다른 자본주의의 산물인가 이제 SNS마케팅은 우리에게 어느덧 친숙한 하나의 기법으로 자리매김한지 오래입니다. 서양에서는 정치권에서 사용하던 SNS홍보가 마케터들을 통해 정착하기까지 꽤 오랜 시간이 필요했습니다만, 우리나라는 그 상업적 마케팅이 먼저 들어오고, 정치권에서도 SNS를 통한 홍보가 주를 이루기까지 불과 3년도 걸리지 않았습니다. 이에 동 마케팅은 최초 관계를 기반으로 한 쌍방향 소통이자 지속적인 (잠재)고객 관리라는 긍정성이 퇴색되고 다수자본의 노출 중심 홍보 수단이 되어버린 것 같아 안타깝습니다. 사실 대기업부터 소상공인까지 SNS마케팅에대한..

디저트카페 창업 에브릿 카페 빙수와, 제40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내부링크]

디저트카페 창업 에브릿 카페 빙수와, 제40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주)에브릿 카페 빙수와 (대표 이영환)가 7월 30일(목)부터 8월 1일(토)까지, 3일간 서울 삼성역 코엑스 Hall B에서 열리는 ‘제40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15’에 참가한다. 코엑스에서 3일간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디저트 카페 창업을 희망하시는 예비창업자들은 정보와 트렌드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주)에브릿은 2010년 소담애 족발.보쌈 전문점 브랜드로 시작하여 제2 브랜드인 이화수전통육개장을 론칭하고 전국적인 가맹점망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기업이다. HACCP 인증과 소상공인 시장 진흥 공단이 주관한 우수 프랜차이즈로 선정되면서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으며..

‘민·관공동투자 R&D협력펀드’ 조성 운영 [내부링크]

‘민·관공동투자 R&D협력펀드’ 조성 운영 건설, 자동차 부품, 공조 분야 중소기업의 기술개발 및 개발 제품의 안정적 판로 확보를 지원하기 위한 ‘민·관공동투자 R&D협력펀드’가 조성, 운영된다. 중소기업청과 한국토지주택공사(LH, 건설 분야), (주)디아이씨(자동차부품 분야) 및 오텍캐리어(주)(공조 분야)는 관련 중소기업들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서 혁신적 기술개발과 안정적인 판로를 동시에 지원할 필요가 있다는데 뜻을 모으고 160억원 규모의 ‘민·관공동투자 R&D 협력펀드’를 조성하였다. 중기청은 한국토지주택공사와 7.24일 JW 메리어트 호텔에서 최수규 중기청 차장, 이재영 한국토지주택공사 사장, 안충영 대·중소기업협력재단 이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관련 협약식을 체결하였으며, (주)디아이씨 및 오텍캐..

사주팔자(四柱八字)와 음양오행(陰陽五行)이란? [내부링크]

사주팔자(四柱八字)와 음양오행(陰陽五行)이란? 1. 태극(太極) 태극은 천지만물(天地萬物)이 생기기 이전의 혼돈한 상태의 기운을 말한다. 하늘과 땅을 구분할 수 없으니 일체가 하나요, 어둡고 혼돈한 상태이다...

메모리먹는 괴물 브라우저 구글 크롬 메모리 해결하기 원탭(one-tap) [내부링크]

메모리먹는 괴물 브라우저 구글 크롬 메모리 해결하기 원탭(one-tap) 요즘에는 옛날처럼 익스플로어가 기본인 세상에서 많은 분들께서 크롬을 사용하고 계십니다. 워낙 빠르고 심플한 인터페이스덕에 검색 본연의..

알PDF보다 좋은 OCR 스캔문서 변환 및 PDF 편집 및 PDF 변환 최강의 프로그램 ABBYY FineReader [내부링크]

알PDF보다 좋은 OCR 스캔문서 변환 및 PDF 편집 및 PDF 변환 최강의 프로그램 ABBYY FineReader 북스캔이나 책을 스캔후에 글자인식변환이나 PDF변환 여러 PDF문서를 하나로 합치는 기능 엑셀,PDF를 합치는 기능,..

[워드프레스에러유형]Warning: sprintf(): Too few arguments in /app/public/wp-admin/includes/class-bulk-upgrader-skin.php on line 153 해결책 [내부링크]

Warning: sprintf(): Too few arguments in /app/public/wp-admin/includes/class-bulk-upgrader-skin.php on line 153 라고 플러그인을 설치하면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class-bulk-upgrader-skin.php 관련..

동의보감에서 말하는 최고의 보약 밥? [내부링크]

건강이란 단순히 질병에 의해 몸이 약해진 상태만을 의미할 뿐 아니라, 육체적/정신적/사회적으로 건전한 상태를 말합니다. 이러한 건강을 유지하는 많은 방법 중에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질병의 예방입니다. 건..

워드프레스 Warning: Use of undefined constant REQUEST_URI – assumed ‘REQUEST_URI’ 에러 유형 수정 [내부링크]

워드프레스 Warning: Use of undefined constant REQUEST_URI – assumed ‘REQUEST_URI’ 에러 유형 수정 Warning: Use of undefined constant REQUEST_URI – assumed ‘REQUEST_URI’ (this will t..

비즈니스 특허정보 / 트랜드연구소 [내부링크]

비즈니스 특허정보 / 트랜드연구소, 건강트랜드,비즈니스트랜드,소셜트랜드,헬스트랜드,요리트랜드

비즈니스 특허정보 / 트랜드연구소 [내부링크]

비즈니스 특허정보 / 트랜드연구소, 건강트랜드,비즈니스트랜드,소셜트랜드,헬스트랜드,요리트랜드

비즈니스 특허정보 / 트랜드연구소 [내부링크]

비즈니스 특허정보 / 트랜드연구소, 건강트랜드,비즈니스트랜드,소셜트랜드,헬스트랜드,요리트랜드

비즈니스 특허정보 / 트랜드연구소 [내부링크]

비즈니스 특허정보 / 트랜드연구소, 건강트랜드,비즈니스트랜드,소셜트랜드,헬스트랜드,요리트랜드

비즈니스 특허정보 / 트랜드연구소 [내부링크]

비즈니스 특허정보 / 트랜드연구소, 건강트랜드,비즈니스트랜드,소셜트랜드,헬스트랜드,요리트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