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cheon의 등록된 링크

 about-cheo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88건입니다.

[마곡] 가마메시야 울림 [내부링크]

점심 오마카세 먹으러 간 식당. 예약하고 갔지만 평일이라 예약안했어도 괜춘했을것 같다. 메뉴판 사진 없음 시킨건 점심 오마카세 2인(1인 25000원) 버섯 계란스프(?) 큰 버섯빼고 먹었다. 간건 먹을 수 있어서..

마이닭 닭가슴살 도시락(냉동도시락) 시켜먹은 후기 [내부링크]

원래 닭가슴살 소세지 먹던 마이닭에서 도시락이 있길래 주문해봤다. 요즘 밖에서 점심 먹던곳들에서 확진자 나와서 무서워가지구 도시락 시켜먹는데, 원래도 소세지 사던 곳이라 한번 사 봄. 먼저 닭가슴살 갈릭..

누나홀닭 바베큐쌈닭 [내부링크]

누나홀닭이라는 가게 이름이 마음에 들지 않아서 늘 퇴근길에 지나가면서도 절대 갈 생각 안했었는데 어느날 이 쌈닭 메뉴보고 반해서 먹어보기로 했다. 그렇게 먹어 본 바베큐쌈닭 양념 된 바베큐순살에 파채..

[홍대] 금별맥주 [내부링크]

퇴근하다가 깊은 빡침을 삭히지 못하고 급 가게 된 술집. 어디 갈지 몰라서 서성이다가 분위기가 괜찮아보여서 들어갔다. 간판 사진은 찍어놓은게 없네.. 일단 상그리아 잔두 예쁘네. 사람들이 있어서 못찍었지만..

[연남] 오복수산 [내부링크]

퇴근하고 보미랑 저녁 냠냠. 보미가 앞에서 기다리고있었고, 퇴근하고 후다닥 뛰어감. 평일 저녁이라 그런가 다행히 대기는 없었다. 뭐 시킬까 하다가 기본 카이센동 시켰다. 크흡 카이센동 비쥬얼 좋구요. 다..

[삼각지] 몽탄 [내부링크]

잏과 함께 하는 고기 투어! 웨이팅이 쩐다고 소문난 몽탄에 가기로하고 날짜를 잡았다. 대기 오래 할걸 생각해서 노트북도 챙겨 감^^ 4시 오픈이지만 3시부터 대기자 명단을 쓸 수 있다고 해서 2시 30분쯤에 갔다..

[신도림] 바오밥(BAOBAB) [내부링크]

쪼녕이랑 술 한잔 하러 간 곳. 둘이 퇴근 시간이 달라서 애매해서 중간 지점인 신도림에서 만났다. 나는 코젤 다크 시나몬을 마셨다. 신기해서 먹어봄! 시나몬향이 가득한 맥주였다. 쪼녕이 마신건 뭔지 모르겠다..

그간 먹은 것들 [내부링크]

- 오빠가 따온 해산물 멍게는 엄마가 좋아해서 엄마가 다 먹고 난 나머지 옴뇸뇸. 그리고 따 온 해산물보다 더 좋은 포장해 온 물회 봉포머구리집에서 포장해오는데 늘 만족! - 에프에 통삼겹 구워먹기 사실..

-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를 드디어 승인받았다. 몇년전에 신청했을때에는 사진이 너무 많다는 이유로 거절당했었는데..(사진 일기 블로그인데 사진이 많아서 안된다니요ㅠㅠ) 이제는 쉽게 승인해준다고해서 해봤는데, 승인이..

200329 쪼녕 결혼식 [내부링크]

베프 쪼녕의 결혼식... 이제 내가 제일 친한 사람들은 다 결혼해버려써ㅠㅠ 울 애깅이 언제 커서 결혼도 다하구...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어린애 시집 보내는 느낌이었다. 집에서 멀지 않은 여의도라 조금 일찍 갔..

그간 먹은 것들 [내부링크]

- 인생담은식당 회사 점심시간에 가봤다. 건더기 없는 카레는 인도식 아니면 별로 안좋아하는데 꽤 맛있었다. 고로케는 따로 먹는게 더 좋을듯..카레 묻으니까 고로케 맛이 잘 안느껴져서 아쉽 - 엽떡!!! 너무 먹..

[연남] 연교 [내부링크]

오랫만에 퇴근 후 잏 만나서 만난거 먹으러 냠냠. 잏이 가보고 싶다고 한 중식당 연교에 갔었다. 잏이 먼저 퇴근이라 와서 줄서있고, 내가 퇴근하고 슝슝 달려감=33 다행히 바로 직전에 도착해서 빠르게 들어갈 수..

200501 마장저수지 [내부링크]

엄마랑 언니랑 아빠 다녀오다가 급 드라이브했다. 민들레씨는 사진 찍고 후=3 오랫만에 마장저수지. 차가 엄청 많았다..주차 한바퀴 돌고 겨우 함ㅠ 주차한 곳에서 음료 사먹으면서 산책. 오랫만에 시내를 벗어..

202005-202007 [내부링크]

- 덕질을 못하니까 스티커를 꽤 샀다. 그냥 샀던 스티커 이건 구름모양 알파벳 스티커. 보자마자 사야겠다고 생각했다.ㅋㅋㅋㅋ 아기자기 구름모양- 성운이 시그 쓸때 써야징:) 엄청 큰 컨페티 스티커. 유용할..

닌텐도 사서 한 이야기 [내부링크]

성운이 컴백도 안하고, 코로나로 여행도 못가서 집에서 할게 하나도 없고 심심해서 스위치를 샀었다. (사실 이때 밀린 여행기를 썼어야했는데...) 사실 민트덕후라 원래 동숲에디션 나올때 사려고했는데, 코로나..

[망원] 79Founyard bakeshop [내부링크]

크로플이 먹고 싶어서 퇴근 후 갔던 곳. 전에 민선언니가 촬영하고 사다줬었는데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찾아가봤다. 들어가면 이렇게 크로플이 있는데 예뻐서 어떻게 찍어서 사진이 잘나옴ㅋㅋㅋ 그래서 폰카 겁..

200322 성운이 생일기념 덕질투어 [내부링크]

출근길 성운이 광고보며서 출근- (당일은 아님) 퇴근하고 회사 근처 카페에 잠시 들렸다. 보고싶은 떵웅.. 올해는 생파 같이 할 줄 알았는데, 코시국이라 같이 못하고ㅠㅠㅠ 넘 슬퍼서 혼자 카페서 울고 있던 나..

[홍대] 장작집+이미 [내부링크]

누룽지통닭이 먹고 싶어서 잏 꼬셔서 갔다왔다. 전에 지나가다가 들어가려니까 예약하고 와야한다고해서 이번엔 예약하구 감... 기본 누룽지통닭에 치즈추가+비빔국수. 아무래도 통닭이 퍽퍽해서 비빔국수랑 같..

2020 상반기 덕질일기 [내부링크]

2020 상반기 덕질일기 - 성운이 못본지 오래돼서 보고싶어서 끙끙 앓다가, 지인들과 성운이가 다녀갔다던 포차에 성지순례갔다. 기본으로 주시는 계란후라이~ 성운이 싸인 앞 자리 비었길래 자리 옮기구 찰칵. 이..

200321 지아사마 결혼식 [내부링크]

지아사마 결혼식 참석을 위한 제주 당일치기! 제주여행 다녀온 사진 먼저 올리고 올리려고했는데 기약없어서 그냥 올림... 사실 이것도 벌써 반년전. 코로나때문에 올해 모든 여행을 포기해서 탈일이 없는 비행기...

[연남] 미쁘동 [내부링크]

한참 도쿄에서 먹었던 카이센동이 먹고싶어서 찾아보다가 발견했던 미쁘동. 퇴근하고 저녁먹으러 갔다. 비쥬얼 진짜 쩐당b 신나게 사진 찍고- 풀어서 옴뇸뇸- 이때 왜이렇게 해산물 홀릭이었는지 모르겠다. 일..

[남영] 남영돈 [내부링크]

잏님의 찬양으로 꼭 가보고 싶었던 남영돈에 다녀왔다. 이번에도 언니님이 먼저가서 대기 걸었는데... 6시에 걸었는데 9시에 들어갈 수 있었다. 대기시간 3시간이라니 ㅎㄷㄷㅎㄷㄷ 퇴근하고 대기중인 카페에 도착..

- [내부링크]

내 유일한 위로 너의 목소리 오늘도 백번은 들은듯...

- [내부링크]

블로그를 못(안)하는 동안 성운이는 오랜 기다림 끝에 아주 멋지게 컴백을 했고, 랍횽이랑 청량이 흘러 넘치는 노래도 냈고, 별횽이랑 불명 곡도 나왔다. 그리고 드디어 하이가 나왔다. 하이 이제는 하고싶은 음악..

요즘 블로그 못하는 이유 [내부링크]

겜창 인생 사는 中 존버 끝에 동디션 샀고, 동숲 하느라 바빠서 다 내팽개쳤다. 할건 많은데, 벌써 2020년 반이 날아가버렸네...힝구 지금은 예쁘게 붙인 스티커도 다 떨어지고ㅠㅠ너덜너덜해진 내 동디션.. 그래..

[더 킹 : 영원의 군주 OST Part 5] 하성운 (HA SUNG WOON) - I Fall In Love [내부링크]

청량 달달 로코에 잘어울리는 성운이 목소리 굿굿

202003-202004 [내부링크]

- 성운이 재능기부한거 키노로 나왔길래 샀다.   이렇게 키노 앨범 두개! 성운이 앨범도 키노있었으면 좋겠다. 은근히 모으는 재미가 있네.   - 처음 샀던 공적마스크. 비염환자라 집에 마스크 쟁여놨었는데, 그..

[약수] 금돼지식당 [내부링크]

가보고 싶었던 금돼지식당 잏이랑 언니님이랑 다녀왔다. 언니님이 먼저 가서 예약 걸고, 나는 퇴근하고 미친듯이 뛰어감ㅋㅋㅋㅋ 근데 웨이팅 엄청나다더니 생각보다 우리 차례가 일찍 와서 나빼고 먼저 입장했다..

1월 덕질일기 [내부링크]

- 올해 목표 시그(덕질 다이어리) 열심히 쓰기! 스티커까지 만들어서 열심히 쓰는中 예은님이랑 카페서 다꾸도 했다.ㅋㅋㅋ - 폼림 성공해서 배그도 보구 왔다. 오구오구 내새끼 금메달 땄어!!!!! - 위플레..

202001 동기신년회 [내부링크]

동기들이랑 연말에 모임 못해서 신년회 하기로하고 한달인가 두달전에 약속 잡고 만난... 모임은 보미네 스튜디오에서~! 호스트 보미 이것저것 알차게 준비했다. 선물도 있어..센스쟁이! 가기전에 또 허리 살짝..

문구덕질 [내부링크]

성운이 활동이 없으니까 다시 시작된 문구덕질... 스티커 정리도 할 겸 스티커북 사고, 퇴근길에 상상마당 들려서 스티커 사왔다. 알파벳 깔별로.. 다이소 작가 콜라보도 샀다. 가격대비 개혜자! 똥손에게 필요..

202001-202002 [내부링크]

- 씨유였나. 편의점 마카롱 새로 나온거 진짜 맛있다. 저려미중에 최고인듯..가성비 굿. - 아앗 문구 덕질했던거 빼먹었네... 에코드소울에서 샀던거. 엽서랑 박스테이프 그리고 스티커. - 보미 대만 간다고해서..

20181008-20181010 제주 (1)함덕해수욕장 [내부링크]

20181008 제주 (2년이나 지난 지금 올리는 여행기) 지아사마가 한국에 돌아왔고, 지아사마가 제주도에 있을때 놀러 가겠다는 약속을 지키기 위해 제주도에 다녀왔다. 마음이 힘들어서 바람도 쐬고 바다보고 힐링할..

191225 HA SUNG WOON FAN Party “CASTLE ON A CLOUD” [내부링크]

191225 크리스마스는 성운이와 함께! 쉬는날 절대 일찍 안일어나는데 (내기준)일찍 일어나서 코엑스로 고고! 세상에 완댜님이 따로 없다ㅠㅠㅠㅠ 왜 성운이에게 나라가 없는거죠????? 누나가 돈만 있으면 나라 사..

191216 아육대 [내부링크]

못가면 두고두고 후회할 것 같아서 간 아육대. 성운이 현수막 보자마자 웃음나서 망원경 대고 찍었다.ㅋㅋㅋㅋ 여러 게임 구경하면서 졸다가...놀다가 드디어 승부차기! 성운이 출근ㅠㅠㅠ 난 인형 까먹고 안가..

191124 펩시콘서트 [내부링크]

당첨운이 없는 나는 하나도 당첨되지 않았지만...-_- 언니님이 2개나 당첨돼서 내 이름을 하나 써주셨다.ㅠㅠㅠ 그래서 생긴 표 두개. 티켓팅도 엄청 잘한건 아니지만, 나쁘지 않게해서 나름 앞쪽번호였다. 아무..

하성운 _ 다시 찾아온 12월 이야기 Live [내부링크]

MR은 거들뿐 진짜 좋다. 이어폰 한쪽 빼고 목소리만 들을때 진짜 좋아. 밀린 블로그 하다가 문득 생각나서 올려둠.

[홍대] 이치류 [내부링크]

회사 사람들이랑 양고기 먹으러 가기로했었는데, 우리 가려던 곳이 없어졌다.ㅠㅠ 거기 본점을 가려면 대림동을 가야하는데, 다들 가기 싫어해서 결국 파토났고... 내 위는 이미 양고기를 원하고 있고!!! 그래서..

그간 먹은 것들 [내부링크]

- 가게 이름은 모르고 회 먹고 싶다니까 언니가 사줬다. 기본으로 나온 물회 세트메뉴에 있던 해산물들 알랍 회 회 너무 조아... 또 먹고싶다. - 회사 근처에 새로 생겼던 우동집 오하루. 면은 좋았지만....

[홍대] 라라옥 [내부링크]

잏님 티켓팅 끝나고 홍대서 만나서 저녁 냠냠. 평소에 지나가면서 가보고싶었던 라라옥에 갔다. 우리가 시킨 메뉴! 해산물 똠양 토마토 파스타. 매콤하니 맛있었다. 그리고 정말 먹어보고 싶었던 통닭! 소스는..

[홍대] 불이아 [내부링크]

잏님이 취직+첫월급 기념으로 한턱 쐈다. 메뉴는 우리 모두가 좋아하는 훠궈! 가보고 싶었던 불이아 드디어 다녀옴. 나만 퇴근 늦어서 헐레벌떡 왔더니 이미 세팅이 다 되어있었다. 핰핰 맨날 마라탕만 먹다가 오..

191103 서울마라톤 애프터콘서트 [내부링크]

전날 마라톤 비참가자는 애프터콘서트 볼 수 없다는 헛소문이 돌아서 갈까말까 하다가 집에서 가까우니 그냥 갔는데 완전 개꿀이었다. 별로 기다리지도 않고, 적당히 일찍 갔는데 사이드 2열ㅠㅠ 시야 최고bb 오..

191027 피버페스티벌 [내부링크]

성운이 윤상님과 함께한 신곡 무대 처음 공개하던 피버페스티벌! 두근두근하는 마음으로 갔다. 스탠딩 가고 싶었지만 티켓팅 광탈ㅋㅋㅋㅋ 그래두 시야 나쁘지 않았다. 응원봉 못들게해서..슬펐다. 나중엔 다..

201910-201912 [내부링크]

- 옛날폰으로 예능보면서 일하기. 케이스 안뺐더니 조금 튀어나오지만 딱인 거치대다. - 2020년 다이어리. 더럽게 비싸다...ㅎ... 그래도 책받침 모아두니까 예뻐서 만족. - 페레로로쉐 한판. 너무 많아서 먹는..

바랗&우나스 [내부링크]

언니님이랑 잏이랑 바랗에 다녀왔다. 떵웅이 먹은 물회랑 갈치조림이랑-하나 무슨 생선정식같은거.(기억안남) 기본 샐러드. 생선구이들. 떵웅픽 물회. 그리구 갈치조림. 갈치 보이게 뒤적뒤적해서 찍을걸ㅋㅋ..

201909 청년의날 [내부링크]

맨날 고생하는 오프 다니다가 오랫만에 집근처라 느긋하게 가서 카페서 커피한잔하고, 저녁도 먹고 공연장으로... 어짜피 앞에서 보는건 포기해서 서성이다가 운좋게 떵웅이 출근길 코앞에서 봤다. 근데 핸드폰 화..

1910 남원&울산 [내부링크]

성운이 보러 떠난 1박 2일 덕질여행ㅋㅋ 기차타구 슝슝슝=33 가을인데 여름처럼 좋았던 날.ㅋㅋㅋ 도착하자마자 숙소에 짐 놓고 공연장 걸어가던 길. 날이 좋아서 여행하구 싶었지만....(이하 생략) 짠 도착했는..

201909 [내부링크]

오랫만에 양지말화로구이 고추장삼겹살 먹으러 냠냠. 고기 배터지게 먹고 메밀커피까지 호로록. 오랫만에 나들이라 신난 새럼들.   날이 좋아서 차에 두고 내린 인형이 구름속에 갇혀있는거 같아 찰칵. 드라이..

201908 썸데이페스티벌 [내부링크]

서재페이후 페스티벌은 무조건 가자!여서 고민도 없이 갔던 썸데이페스티벌.(개고생의 날..) 아침부터 모여서 택시타고 고고씽했지만 이미 넘나 긴 줄.......OTL 엄청난 햇살과 기나긴 기다림끝에 드디어 입장했다..

그간 먹은 것들 [내부링크]

- 분보남보 비빔쌀국수라 쓱쓱 비벼서 냠냠. 새콤하니 맛났다. - 자주 먹지않아서 간만에 먹었던 피자. - 심야돌 먹방 따라 한다고 시킨 베토디.. 그래두 난 상하이파! - 오랫만에 와플 냠냠. - 공연보기 전..

서지원 (Heize '헤이즈' remake ver. with 하성운) [내부링크]

음원 주세요........ㅜㅜㅜㅜ 영상 무한반복 힘들어여;ㅁ; 음원 플리즈..

201908 K-WORLD FESTA [내부링크]

2019 K-WORLD FESTA 1. 셀럽tv 라이브쇼 표 바꾸고 입장전 간식타임. 닭꼬치 먹고 싶어서 샀는데 비싸구...웅.. 지파이 먹을껄!!! 원래도 1층 티켓팅 잘했었는데, 엠씨도 본다니까 더 가까이서 보고 싶어서- 비..

아이폰 11 pro + casetify 케이스 [내부링크]

그러니까 나는, 10월 초에 핸드폰을 바꿨다. 거의 3년만에 드디어!! 아이폰11 라벤더 색상이 너무 취저라 사고 싶었는데, 카메라를 포기 못하고 결국 프로로ㅠㅠㅠㅠ 프로는 왜 라벤더 색 안내줘요?ㅠㅠㅠ 회사 동..

소수빈-너는 없어 [내부링크]

너를 생각해 이 비처럼 너는 감싸줘 이 불처럼 너를 기다려 이 봄처럼 나를 더 나아지게 해 나는 생각했어 너처럼 너를 위해서 뭐든지 다 될게 * 요즘 한참 좋아하는 곡. 저부분이 너무 좋아서 무한 반복中

201908 부산여행&HA SUNG WOON 1st Concert ’Dive in Color’ IN BUSAN [내부링크]

아침 일찍 부산으로 출발! 아침은 꼭 먹어야하는 스타일이라 파리크라상 가서 샌드위치 사서 탔다. 물론 초코 간식도! 가는 길에 다이어리도 쓰고ㅋㅋ 오랫만에 타는 기차당ㅋㅋ 난 종이 승차권 좋아하는데.....

201907-201909 [내부링크]

- 굿즈 지르기. 많이 뺐는데 가격 왜 저러죠...?ㅋㅋㅋㅋ 성운이 앨범이 나왔고, 난 10개 넘게 깠지만 리미티드는 나오지 않았다..시밤.. - 성우니 팬아트 스티커 산거 왔다. 주말엔 가위질이 부업입니다.. -..

201907 덕질일기 [내부링크]

성우니 두번째 미니앨범 활동 시작! 내 두번째 덕질 일기도 시작! 출근때문에 원했던 새벽 사녹! 거기에다가 처음으로 가는 컴백무대ㅠㅠㅠ 드디어 컴백무대 폼림에 성공했다.. 성운이 신곡 첫무대를 볼 수 있다..

그간 먹은 것들 [내부링크]

- 조개 샤브샤브? 국물은 별 맛이 없어 별로였다. 샤브샤브보단 찜이 더 맛있었당. 칼국수 풍덩. - 요즘 좋아하는 포케 브리또. 해산물 러버 - 잏이랑 공연가기 전에 먹은 스프카레. 요즘 유행인가보다. 가..

201905-201906 [내부링크]

- 윤아가 내스타일일꺼라며 준 오레오... 정말 헤비하고 달고 내스탈.. 초코 코팅이라니. 만드신분 배우신분. 왜 한국에선 안파는거죠....? - 일본서 사왔던 야끼소바 컵라면. 3개 사왔는데 하나만 사진이 없네..

201907 HA SUNG WOON 1st Concert ‘Dive in Color’ IN SEOUL [내부링크]

어김없이 회사를 조퇴하고 달려간 콘서트! 이 날을 얼마나 기다렸던가! 일단 너무나 예쁜 표 비가 쏟아져서 걱정했지만 내가 갔을땐 다행히 그쳤다! 그래서 빠르게 인증샷. 사실 사람 너무 많아서 정면에서 못..

201905 The 13TH SEOUL JAZZ FESTIVAL [내부링크]

페스티벌 라인업이 뜨고, 페스티벌 전문가인 쪼녕에게 조언을 구해본 결과! 첫 차 타고 가기로했다. 내 주제에 여유롭게는 무슨... 내 몸이 조금만 고생하면 앞에서 볼 수 있다는데요ㅠㅠ 똥손은 맨날 뒤에서 보니..

201905 드림콘서트 [내부링크]

세상에- 내가 이 나이 먹고 드림콘서트를 갈 줄이야ㅋㅋㅋㅋ 정말 추억의 드림콘ㅋㅋㅋ 도착하자마자 응원봉 사진 이벤트 하는 곳에 가서 인증샷 찰칵! 인증샷 찍고 받은 포카들! 이거 받으려고 찍은거거등여.....

HA SUNG WOON(하성운) _ BLUE [내부링크]

나온지가 언젠데 이제 올리는 걸까?? 사실 성운이 보러 다니느라 바빠서.... 언젠가 덕질 일기를 블로그에도 올리겠지만, 정말정말 바빴다. 역대급!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추고, 얼굴은 최고였던 이번 활동. 블로..

201903 HA SUNG WOON 1st FANMEETING ‘My Moment’ [내부링크]

평일이라 회사 조퇴하고 2시간 정도 걸려서...(휴..멀다) 후다닥 공연장으로 갔다. 이 얼마나 기다렸던 순간인가ㅠㅠ 성운이가 단독 팬미팅을 하다니...! 진짜 하루종일 두근두근하고 일 안돼서 연차 쓸껄 후회했..

201905 [내부링크]

황금연휴 집에서 뒹굴거리면서 덕질하고 있는데 쪼녕이 놀자고 해서 급 문래동에 다녀왔다. 집에서도 가깝고해서 갔는데 처음 가는 거라 완전 둘 다 헤맴.ㅋㅋㅋㅋㅋ 지도 받고 갈껄ㅋㅋㅋㅋㅋ 한참을 헤매면서..

201904 [내부링크]

입국 하자마자 다음날 언니네 새 집에 다녀왔다. 언니 집사고 이사한 뒤로 한번도 안가서...연차인김에 구경 감. 언니네 집 짱 넓고, 짱 최신식에 짱 좋았다. 부러웡.. 울 언니 이제 잘살아ㅋㅋㅋ개부러웡. 난 언..

하성운-Riding [내부링크]

  설레는 감정 너무 좋아. 달콤한 너의 목소리도 좋아. 이어폰 끼고 시원한 바람 맞으면서 들으면, 네가 그리는 공간들이 느껴져. 너의 따스한 기운들이 음악에도 고스란히 담겨있어서 정말 좋아.

Think of you [내부링크]

내가 사랑하는 너의 목소리

201901-201904 [내부링크]

비싼 운동치료까지 하고 나서야 회사가 아닌 집에서도 앉아서 컴을 해도 아프지않은 정도가 되어 올리는 밀린 일상. 밀린만큼 스압 주의 - 2018년 다이어리! 생각보다 꽉채워 잘 썼다. 2019년은 더 잘쓰려고했었지..

그간 먹은 것들 [내부링크]

- 쪼녕이랑 오랫만에 파스타 냠냠. 이거 먹구 서로 각자 덕질하러 간게 포인트ㅋㅋㅋ - 요즘 불금마다 곱창볶음 먹는거같다. 곱창볶음은 진리거든요... - 규동을 시켰는데 불고기덮밥이 나왔다. 정말 찐 불고기..

20181007 신화콘서트 [내부링크]

팬파티만 가고 콘서트는 패스하려고했는데.. 20주년이니까 뭔가 꼭 가야할거만 같아서 다녀왔던 콘서트. 캬- 날씨 좋구요. 티켓팅은 망해서 번호가 좀 애매했다. 좌석 갈껄 그랬나...계속 생각했지만 결국 고고..

201903 덕질일기 [내부링크]

일상에 같이 쓰려니까 너무 많아서..그냥 따로 쓰는 3월 덕질일기. 컴백때부터 계속 광탈하다가 운좋게 주말에ㅠㅠ드디어ㅠㅠ명단에 들어서 성운이 보러 다녀왔다.(감격) 출석카드도 받고! 출석 도장도 받음 헿..

20190202 워너원 전시회 [내부링크]

마지막으로 간 단체 행사(?) 사람이 엄청 많았다. 입장하고 사진 찍는데 너무 힘들었다. 볼건 별로 없는데 사람은 많고ㅠ 관람 시간은 짧고.. 그래도 열심히 찍음. 처음 썼던 프로필도 있고, 애기때 사진도..

20190124-20190127 Wanna One Concert[Therefore] [내부링크]

허리 아파서 회사 쉬는 와중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벌떡 일어나서 컴퓨터 앞에 앉아서 티켓팅 했던 기억이 난다. 허리 부여잡고 부들부들 떨면서 했더라지. 용병도 잔뜩 구해놓고, 제발 4층이라도 막막콘에 제 자..

20181110 카페쇼 [내부링크]

이번엔 까먹지않고 카페쇼 사전 신청해서 다녀왔다. 올해는 쪼녕이랑 같이 고고씽~! 사람 많고 열심히 구경하느라 사진 중간에 한장도 안찍은거 실화인가요?ㅋㅋㅋㅋ 나중에 나가기 전에 찍은 사진 몇 장. 먹어보..

- [내부링크]

 얼마전에 오빠들 노래 듣고 싶은게 있어서 눌렀다가 재생목록이 싹 날아가는 일이 있었다. 당황했지만 어차피 성우니 노래랑 몇곡 없었어서 예전에 하트를 눌러 놓은 노래 재생하기를 눌렀다. 나오는 노래를 쭉..

201904 Okayama [내부링크]

생각이 많아졌던 하루. 그곳엔 완빠같은 사람은 없었고, 섬은 생각보다 더 작았다. 쓸쓸함의 절정을 찍으려던 나는 추위앞에 무릎을 꿇었다. 강한 바람에 라푼젤 소리 듣던 긴 머리카락을 잘라내어 단발이 하..

201903 tokyo [내부링크]

그러려던건 아닌데, 한달에 일본 두번이라니. 이게 사랑이 아니면 뭐야-

- [내부링크]

세상에 BIRD를 안올렸었잖아?? 세상 사람을 우리 성운이 귀여운거 좀 보세요!!!! 요즘 블로그랑 현생 내팽개치고 덕질중인데- 제가 이 무대 1열에서 보고 왔슴다ㅠㅠㅠ 눈물 줄줄줄ㅜㅜ 요즘 너무 행복한 덕질중임..

- [내부링크]

그러니까 나는 40일도 더 전에- 벚꽃필때 혼자 여행가서 떨어지는 벚꽃잎을 맞으며 쓸쓸함의 절정을 찍겠다며 항공권을 끊어뒀단 말이다. 그런데 성운아 왜 해투해...? 나 비행기 취소하고 해투 따라가고싶어ㅠㅠ..

2018을 보내며 [내부링크]

허리가 아파서 하루종일 누워있다보니 심심해서 뭐 할거 없나 하다가 쓰는 글. 1.덕질고백 2018년은 성운이만 바라보고 달렸던 해였다. 17년 12월에 해외여행가서도 노트북으로 마마를 보고 떡밥 줍고 있는 나를..

201809-201812 [내부링크]

연말맞이로 휴가 쓰고 집 정리도 좀 하고, 놀러도 가려고했는데, 휴가전날 허리가 나가버려서..집에서 5일간 좀비처럼 누워만 있다가 그래도 연말포스팅은 해야할 것 같아서 쓰는 일상일기. 글은 아직 시간이 있으..

- [내부링크]

오빠들 노래 안올렸었네. 이번 노래 진짜 잘뽑았다. 가을내내 열심히 들었네-

그간 먹은 것들 [내부링크]

- 자극적이고 맛있는 돈까스 냉라멘 - 드디어 먹은 자이언트 엘리게이터 와플. 내가 와플을 좋아해서 그런지 둘이서도 가능할거같아^ㅡ^ - 스트레스 받던 어느날 먹었던 달달한 디저트. - 내사랑 물회 소..

20180814 [내부링크]

잏님이랑 조용한 카페 찾다가 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카페에 가봤다. 조용하고 좌석도 넓고 예뻤던- 더워서 밖엔 못앉았지만, 야외도 예뻤다. 통째로 빌려서 파티하거나 촬영하기도 좋을것같지만... 여기 대여..

201807-201809 [내부링크]

- 트래블러스노트 블루가 온고잉 됐다는 소식을 듣고 질렀다. 블루 제일 갖고 싶었는데 온고잉돼서 존좋ㅠ 이렇게 벌써 노트만 4권.. 블루랑 패포만 갖고 다니니까.. 이제 더이상 사지 않는걸로... (라기엔 한정..

201604-05 유럽여행 in런던 (8)넷째날, 화이트하트레인 [내부링크]

20160422-20160506 처음 혼자 떠난 유럽 여행기 in 런던 말 많고 탈 많았던 날. 숙소에 쇼핑한거 놓고 한참을 걸어 나왔는데 오이스터카드를 두고 왔다. 그래서 다시 숙소 들어가서 카드 가져와서 꽤 먼 정거장에..

201604-05 유럽여행 in런던 (7)넷째날, 트라팔가광장,닐스야드,코벤트가든 [내부링크]

20160422-20160506 처음 혼자 떠난 유럽 여행기 in 런던 포트넘에서 나와서 근처 위타드 매장에 갔다가 너무 작아서 쇼핑패스하고 나와서 걷고 또 걷다가- 내셔널갤러리 앞에 도착! 구경하고 싶지만 런던에서..

201604-05 유럽여행 in런던 (6)넷째날, 세인트제임스파크,포트넘앤메이슨 [내부링크]

20160422-20160506 처음 혼자 떠난 유럽 여행기 in 런던 떵웅이 해투가서 덕질하느라 바쁜 나날들 중에 뜨는 시간이 생겨서 간만에 유럽여행 사진 열어서 수정해봄.ㅋㅋㅋㅋㅋ 와우 벌써 2년전 사진이라니! 아무튼..

목표달성 [내부링크]

목표를 달성했다. 어찌보면 큰 금액이 아니지만, 나에겐 엄청 큰 금액! 열심히 저금하면서 살았으니까 남은 반년동안은 번 돈 열심히 쓰고 살거다.

두레국수,스티븐스미스티메이커티룸 [내부링크]

힘들어서 연차 잔뜩 쓰고는 집에서 뒹굴거리다가 그래도 하루쯤은 나가볼까 싶어서- 잏님 꼬셔서 평소 가보고 싶었던 두레국수에 다녀왔다. 멀고, 주5일제인데다가 퇴근 후 가기도 힘들어서 가보고싶었지만 못가고..

그간 먹은 것들 [내부링크]

- 점심에 우체국 갔다가 혼밥. 양고기 무한리필집이었는데 점심특선이 있어서 먹어봤다. 고기는 진리지요. 근데 밥먹는데 나 혼자밖에 없음.. 가게에 사람이 없어서 민망했다. 맛있는데 왜지...? - 영화보기 전..

차알,커피오카 [내부링크]

오랫만에 잏님과 읂님과 만났다. 어디갈까 고민하다가 간 차알! 싸먹는 랩더치킨. 탕슉. 내자리서 찍기 힘들어서 잏님에게 찍어달라고 부탁한 볶음밥(아마도 돼지고기였던가 기억이..) 한상 푸짐하게 차렸지만..

201805-201806 [내부링크]

여전히 계속되는 덕질일기- 내 일상=성우니 덕질 외엔 요즘 없는듯... - 집에서 할 일 없이 쉴땐 성우니 스티커를 자르지. 싹둑싹둑. 너무 귀엽당. - 냉우동 먹으러 기다리는데 찍어 준 사진. 언니 카메라 렌즈..

그리워하려고해 [내부링크]

요즘 성운이때문에 오랫만에 넬 노래 다시 많이 듣는데- 문득 생각나서 올린다. 한동안 제일 많이 들었던 곡. 이런저런 많은 일들을 잊으려고 수도 없이 많은 노력을 하다가 이노래가 처음 나온 날 듣고 반했었다..

- [내부링크]

예쁜 내새끼 콘서트 3일전이라+3라운드까지 올라 갈 줄 몰라서 연습이 부족했다고- 조금은 아쉬워하며 기죽었지만 그래도 너무 잘했다. 이제 대중들도 너의 목소리를 더욱더 알아줄꺼야 우리 엄마두 방송보면서..

[연남] 비스트로연남 [내부링크]

윤아랑 떵웅이 덕질 1주년을 기념하기위해 외식(?)을 했다.ㅋㅋㅋ 원래 5월에 했어야했는데........콘서트땜에 미루고 미뤄서 6월 초에!ㅋㅋㅋㅋㅋㅋㅋ 먼저 나온 식전빵, 샐러드, 스프 먼저 나온 크림 치킨..

20180601~20180603 워너원 월드투어 in서울 [내부링크]

티켓팅 망해서 자리가 별로 안좋아서 끝까지 갈까말까 고민하다가 집 근처라 접근성이 넘나 좋기때문에 결국 세번 다 다녀왔다. 올콘의 티켓! 콘서트 전 날 (보이진 않겠지만) 들고 갈 슬로건 고르기. 발광 테스..

기억할께 널 [내부링크]

바람과 함께 사라지는 구름이 되지 않도록 기억할께 널, 지금의 우릴. 나의 맘속에 새겨 놓을께. 삼일간 너의 목소리로 이 노랠 들을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어. 계속 너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게- 내가 더 잘할게..

20180324 신화 20주년 팬파티 [내부링크]

어느새 20년. 징글징글한 세월을 함께한 신화. 미운정고운정 다 들었다. 플로어 노리다가 티켓팅 대실패하고 결국 1층자리 겟! 시무룩하면서 갔으나 시야 ㅆㅅㅌㅊ였다. 무대가 높은데 단차가 시작돼서 편하게..

그간 먹은 것들 [내부링크]

- 동네에 유명한 평양냉면집이 있었는데... 이제 알았지뭐야?? 잏님과 급만남해서 쿨하게 밥만 먹고 헤어지기했다. 삼삼한 평양냉면과 알갱이가 씹히는 녹두전! _ 리틀 사이공 분보싸오. 새콤달콤한게 후루룩 잘..

201803-201804 [내부링크]

날이 갈수록 심해지는 일상 일기가 아닌 덕질 일기화ㅋㅋ - 더이상 전차스는 안사겠다고했지만! 저번에 산거랑 세트 같으니 샀다^^.. - 무료쿠폰 받아서 스티커도 만들었다. 너무 예뽀 내새끼ㅠㅠ 근데 이 글을..

- [내부링크]

요즘은 나의 덕질을 나보다 응원해주고 즐거워 해주는 사람이 많아졌다. 원래가 불평불만이 많고, 좋아하는 것보단 싫어하는 것들이 많은 사람이라- 누군가를 좋아한다는 감정을 쉽게 드러내지 않는편인데(과연..

- [내부링크]

하성운 상랑행 언제나 네 곁에 있을게

201801-201802 [내부링크]

밀린 일기 간간히 올리러 들어오는 블로그.. - 1월1일은 엄마표 떡국과 함께. - 올해 내 다이어리. 살때는 이걸로 올해는 끝!이랬는데 블루 온고잉 소식을 들어버렸습니다... 네, 사야지요^0^ - 귀여워서 찍은-..

201612 홍콩&마카오여행 (8)넷째날&마지막날,홍콩디즈니랜드,공항 [내부링크]

20161217-20161221 홍콩&마카오여행 in 홍콩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디즈니 도착! 여행와서 놀이동산 가던거 이해못하던 1인이 이렇게 변했습니다. 파리에서 디즈니 못간거 한이 되어서 홍콩에서 갔다. 넘나..

201612 홍콩&마카오여행 (7)넷째날,빅토리아하버,란퐁유엔 [내부링크]

20161217-20161221 홍콩&마카오여행 in 홍콩 두달전에 사진 수정해서 올려놓고 이제서야 글 써서 올리는 여행기 계속- 덕질하느라 너무나 바쁘다ㅋㅋㅋ 아무튼 여행기 시작. 아침 일찍 일어나서 산책했다. 걷기를..

- [내부링크]

한참 후아유 볼 때, 제일 많이 들었던- 아니 지금도 많이 듣고 있는 곡. 그대가 길을 잃었을때 빛으로 비춰주리 바람에 마음 흔들릴때 나 그대의 손잡아주리 그대를 위해 기도합니다 지켜 달라고 기도합니다 나의..

그간 먹은 것들 [내부링크]

- 스트레스 엄청 받았던 날- 윤아랑 작은 사치를 부리러 팬케이크 먹으러 고고씽. 폴인팬케이크 우리는 역시 1인 1팬케이크ㅋㅋㅋ 윤아의 얼그레이폴. 나의 파인 티라미수. 됒됒해서 결국 다 못먹은거 실화입니..

201711-201712 [내부링크]

밀린 2017 일상일기 시작! 귀찮으니까 한포스팅에 다 모아서 올리기! - 시작부터 덕질이군! 핫샷 팬미팅 다녀왔다. 나 또 카메라 안들고 갔음...ㅋㅋ 들고 갔으면 잘 찍었을거 같은데..^^ 내가 그렇지 뭐... 하,..

2017년을 보내고, 2018년을 맞이하며 [내부링크]

뭐하느라 벌써 2017년이 다 갔는지 모르겠다. 정신없이 흘려보낸 20대의 마지막 날 쓰는 글.  1. 게으름이 절정이라 2017 마무리 사진 일기를 쓰려고 했는데... 웅 사진 옮겨보고 포기했다. 내일 쉬니까 내일 하..

201711 [내부링크]

도저히 이 날 놀러 갔던 사진 수정해서 못올리겠어서 올리는 내사진 한 장. 요즘 집순이 돼서 어디 잘 놀러 안다니는데, 오랫만에 바람쐬러 갔던 날.

- [내부링크]

뮤직비디오가 없어서 무대영상으로- 갖고 싶어 좋다. 매일 하루의 끝에 시답지 않은 얘길 하고 싶은데 나의 계절의 끝에서 너와의 얘길 담고 싶어 네 마음을 갖고 싶어

- [내부링크]

완빠 고음 시원해서 좋다. 가을은 셩빠와 함께했다면, 겨울은 완빠와 함께-

201709-201710 [내부링크]

덕질하느라 바빠서 이제서야 올리는 밀린 일상이야기. - 야근하던 어느날 해지는 창문. 눈으로 볼때는 예뻤는데 사진은 별로군. - 선경 언니가 준 꼬북칩! 겁나 맛있엌ㅋㅋㅋ - 공짜 쿠폰이 생겨서 성우니 포카..

그간 먹은 것들 [내부링크]

- 친구가 하도 찬양해서 먹어본 에머이 쌀국수. 면은 특이하고, 국물은 soso. 고수를 넣어야 훨씬 깔끔해진다. 담엔 분짜 먹을꼬야 - 오랫만에 회사 사람들이랑 맨날 가는 무한리필 고기집 다녀옴. 닭고기가 새로..

20170805 [내부링크]

170805 이제야 올리는 어느 무더웠던 날 준서 돌잔치! 애깅이>ㅁ<벌써 돌이야! 돈 잡아서 좋아하는 엄빠ㅋㅋㅋㅋㅋ 셋이 옷 맞춰 입은거 졸귀! 어무이 만렙 세미. 준서 자기 엄마보다 편해하는 느낌ㅋㅋㅋㅋ 세..

201612 홍콩&마카오여행 (6)셋째날,콜로안빌리지, 베네시안호텔 [내부링크]

20161217-20161221 홍콩&마카오여행 in 마카오 버스타기 애매해서 택시타고 콜로안빌리지로 이동했다. 나 해외에서 택시 처음 타 봄!!!!! 늘 대중교통 애용자라...+돈 아까워서ㅠㅠ 조용한 어촌마을인 콜로안빌리..

201612 홍콩&마카오여행 (5)셋째날, 대성당,돔갈로 [내부링크]

20161217-20161221 홍콩&마카오여행 in 마카오 내려와서 걷던 거리. 홍콩 거리보다 맘에 들었던 마카오 거리. 아까 위에서 봤던 알록달록 예뻤던 골목에 갔다. 새로 칠한듯 화려한 색감과 아직도 공사중인 옆..

201612 홍콩&마카오여행 (4)셋째날,세나도광장,성도미니크성당,세인트폴대성당 [내부링크]

20161217-20161221 홍콩&마카오여행 in 마카오 사진 수정 두달전에 해놓고 이제서야 올리는....마카오 여행기. 아침 일찍 일어나서 터미널가서 페리타고 마카오로 슝슝 넘어갔다. 사람 조금이라도 적을때 가고 싶..

201612 홍콩&마카오여행 (3)둘째날,소호,포호,빅토리아피크 [내부링크]

20161217-20161221 홍콩&마카오여행 in 홍콩 밥먹고 본격 걷기. 센트럴로 왔더니 높은 건물이 많아서 세련된 느낌에 트램도 다니고 독특한 분위기였다. 뭔가 신나서 사진 많이 찍음. 요런 빈티지한 모형의 트..

201612 홍콩&마카오여행 (2)둘째날,센트럴,스타벅스컨셉스토어,정두 [내부링크]

20161217-20161221 홍콩&마카오여행 in 홍콩 둘째날, 아침 먹기 위해 일찍 센트럴쪽으로 넘어왔다. 홍콩의 아침은 매우 한산...하고 썰렁했다. 유령도시 같은 느낌. 아무튼 아침 먹으러 가기 위해 걷던 도중 발견..

201612 홍콩&마카오여행 (1)첫째날,하버시티,1881헤리티지,몽콕야시장,딤딤섬 [내부링크]

20161217-20161221 홍콩&마카오여행 in 홍콩 우울한 마음에 급 질렀던 홍콩여행기 스타뜨! 는 1년 되기 전에 올릴려고 노력중. 과연 이번 연휴가 가기전에 올릴 수 있을것인가?! 아침 일찍 비행기라 고생고생. 휴=..

- [내부링크]

셩빠 힘빼고 담백하게 부른 이번 앨범 곡 좋으다. 뮤비랑 같이 보니 더 좋으다. 가을바람 불어오는거 같아.

노트북이 있으니 글을 써보자. [내부링크]

 한번도 마주친적 없는 사람에게서 좋아한다는 감정과 행복하다는 감정을 느낀다는것은 정말 신기한 일이다. 곁에 사랑하는 사람이 있어도 아무런 위로가 되질 않는, 그런 외로운 상태가 늘 지속되는 삶 속에서..

그간 먹은 것들 [내부링크]

- 피자를 별로 안좋아해서 오랫만에 먹었다. 오랫만에 먹으니까 맛있음b - 점심에 먹은 파불고기. 수제비도 주고 저렴하게 먹기 좋은곳. - 오랫만에 오비야에서 냉모밀도 먹었다. 오랫만에 갔더니 메뉴가 좀 바..

201707-201708 [내부링크]

- 스트레스 받아서 민정이한테 폭풍 쏟아냈더니 당충전하고 힘내라고 기프티콘 보내줘서 냠냠. 엄마는 외계인 블라스트 마이쪄 - 아........................ 아직도 한참남았어.... 교토 하나 끝났어.............

예쁜 내새끼 [내부링크]

데뷔축하해. 막 끌려 더 날 당겨줘 Baby I'm feelin’ so energetic +) 우왕 누가 음원이랑 합짤 만들어줘서 퍼옴! 성운아 누나 통장 가져^^

- [내부링크]

들으면 들을수록 행복하게 해주는 내새끼 목소리. 완곡해주라! 로코 ost 불러주라!

201704 대구풍등축제 [내부링크]

201704 드디어 올리는 대구 풍등축제 일기! 금밤 회사 끝나고 막히는 시간 피해서 출발하기 위해서 저녁 먹고 출발하기로. 저녁은 순한걸로! 리틀파파에서 쌀국수 냠냠. 아니 근데 에그...어쩌구(메뉴명 까먹) ..

[연남] 툭툭누들타이 [내부링크]

유채&보미랑 솔로&덕후 연남동 모임!ㅋㅋㅋ 이름 모르는 가게에서 빈티지 그릇 구경했는데 개비쌈... 와우 가격보고 살 맘 1도 안들었다.ㄷㄷㄷㄷㄷ 그리고 드디어 가보고 싶었던 툭툭누들타이를 다녀왔다! 다행..

20170618 신화콘서트 [내부링크]

20170618 어쩌다보니 2년주기로 가는 오빠들 콘서트. 이번엔 병크도 많았고해서 조금 심난한 마음으로 갔다.ㅠㅠ 그래도 오랫만에 하는 야외콘이라 안갈수가 없었어... 보조경기장을 축구가 아닌 콘서트로 오다니..

20170618 코엑스 [내부링크]

오랫만에 콘서트때문에 잠실 쪽 나가는거라 조금 일찍 나와서 네스프레소 팝업스토어에 다녀왔다. 예약하고 갔는데 줄이 없어서 바로 입장 할 수 있었음. 1층에서 마끼아또 한잔. 나는 에센자미니 검은색 샀는..

20170527 [내부링크]

은진이 한국 들어온 김에 동기 모임을 가졌다. 참여멤버-세미,은진,민정,보미,유채,나,주환 길냔이랑 병준이빼고 다 모인듯ㅇㅇ 1차는 스페인클럽. 대낮부터 또 술 쳐묵쳐묵. 샹그리아 넘나 좋은것! 생각없이 4잔..

그간 먹은 것들 [내부링크]

- 젤라띠젤라띠에서 젤라또 냠냠 이천 쌀 젤라또 맛있어! 밀크티도 맛있어! - 리틀파파에서 쌀국수 냠냠. 인스타에 올리고 음료 받아먹으려고 눈치보면서 찍었더니 숙주 난장판.ㅋㅋㅋㅋㅋ 이거 에그 어쩌구......

midori travelersnotebook olive edition [내부링크]

올린줄 알고 잊고 있었는데, 핸드폰 사진 정리하다 누락돼서 이제서야 올리는 올리브에디션 구매 글. 이렇게 트래블러스 노트가 벌써 3권이 되었다.ㄷㄷㄷㄷㄷ 1차 입고때 구매해서 35번 금박장식도 받음 포장..

네스프레소 에센자 미니 구입!+웰컴팩 [내부링크]

이사 가고 에스프레소 머신 사려고 했는데(ㄷㄹㄱ) 회사 언니들이 세척 엄청 귀찮다고 나처럼 게으른 냔들은 넘나 고통이라고 사지말라고 뜯어말려서 고민고민하다가 네스프레소 머신을 사기로 결정했다. 이것도..

201704-201706 [내부링크]

핸드폰 사진 정리하는데 옮길때 4월부터 누락된게 보여서 다시 4월꺼 추가해서 쓰는 일상 일기. - 한눈에 뿅 반해서 샀던 케이스. 나 닮지 않았냐며 샀지만 아무도 동의해주지않음...ㅋ..ㅋ. 아무튼 봄맞이로 바꿨..

구름이 [내부링크]

요즘 (마음이)바쁜 이유 성운이한테 치여서 덕질하느라 바쁨. 나는 가볍게 예능 보는거라고 생각하며 입덕 부정기를 지나고 있었는데.. 마지막 방송서 결과 나올때 벌벌 떨고, 내새끼 데뷔 확정되고 두들겨 맞..

201610 효도여행 (10)마지막날, 우론자게스트하우스.은각사 [내부링크]

20161016-20161020 효도여행 in 교토 마지막날 아침. 아쉬운 마음에 숙소 구경을 했다. 아침일찍 나가서 밤늦게 들어오다보니 제대로 구경하지 못한것..ㅠ 우리 방 앞&계단 아래 공간. 미니 정원. 옆 집이 공사중..

201610 효도여행 (9)넷째날, 금각사,아우무 AWOMB [내부링크]

20161016-20161020 효도여행 in 교토 아라시야마 구경이 생각보다 빨리 끝나서 금각사를 다녀오기로 했다. 바로 가는 교통편이 없어 환승해야해서 걱정했는데 다행히 환승 잘해서 금각사에 도착했다. 도착하자마자..

201610 효도여행 (8)넷째날, 아라시야마,사가노치쿠린,노노미야신사,텐류지 [내부링크]

20161016-20161020 효도여행 in 교토 사가노치쿠린 길 입구 도착! 아라시야마 관광객은 여기에 다 모여있는듯ㅇㅇ 엄청 복작복작했다. 군것질이 하고 싶었는데 너무 배불러서 패스ㅠ 치쿠린길. 사실 한달전 죽..

201703-201705 [내부링크]

- 한눈에 반한 민트 장미. 민트 덕후는 넘나 감격해서 웁니다ㅠㅠㅠ 회사에 민트장미 왔다는 소리 듣자마자 우다다 내려감. 민트장미+민트덕후   - 수국도 좋아합니다! 봄이 오니 꽃이 많아져서 기분이 좋음!..

그간 먹은 것들 [내부링크]

- 윤아가 내 생일때 시간의공기에서 사 준 비엔나커피와 티라미수. 존맛 티라미수bb 달콤 쌉싸름했던 비엔나 커피. 잔도 예쁘고 맛도 좋고bb - 깔끔하고 맛있는 초마 짬뽕! 반함반함! - 지겹지도 않은 백순대...

201610 효도여행 (7)넷째날, 아라시야마,도게츠교,아라비카커피,이네 [내부링크]

20161016-20161020 효도여행 in 교토 니조성 구경을 마치고 버스타고 아라시야마 고고씽! 버스타고 한참을 가서 도착! 버스에 내려서 강쪽 걸어가서 본 풍경- 아, 정말 너무 좋았다. 마음이 여유로워지는 느낌-..

SG워너비 - 우리의 얘기를 쓰겠소 [내부링크]

여기 우리의 얘기를 쓰겠소 가끔 그대는 먼지를 털어 읽어주오 어떤 말을 해야 울지 않겠소 어떤 말을 해도 그댈 울릴테지만 수 많은 별을 헤는 밤이 지나면 부디 아프지 않길 여기 우리의 얘기를 쓰겠소 가끔 그..

201610 효도여행 (6)넷째날, 니조성 [내부링크]

20161016-20161020 효도여행 in 교토 넷째날 아침! 아침에 머리 감다가 샴푸펌프 눌렀는데 그게 눈으로 뙇 쏴졌다.ㅠㅠ 흐르는 물에 엄청 헹궈냈는데도 눈이 팅팅 부음ㅠㅠ 병원 가기도 애매한 외국이라 그냥 일정..

201610 효도여행 (4)셋째날, 토센고쇼보에서의 아침 [내부링크]

20161016-20161020 효도여행 in 아리마온센 셋째날 아침. 아침에 눈뜨자마자 온천가서 몸을 지지고 왔다. 아침 일찍이라 그런지 사람은 더 없고, 물은 더 뜨겁고.........ㄱ- 나는 탕은 좋아하지만 뜨거운건 또 잘..

201610 효도여행 (5)셋째날, 청수사(기요미즈데라),산넨자카,니넨자카 [내부링크]

20161016-20161020 효도여행 in 교토 드디어 교토 도착! 아리마온천에서 교토는 바로 오는 버스가 없어서 움직이는데 좀 지쳤다.ㅠ 숙소에 4시까지 들어갈 수 없었기 때문에, 짐 맡기러 밖으러 나왔는데 교토타워..

201610 효도여행 (3)둘째날,아리마온천마을, 토센고쇼보 [내부링크]

20161016-20161020 효도여행 in 아리마온센 버스가 막혀서 한참 걸려서 아리마온천 마을에 도착했다. 종합안내소 들려서 관광지도 받고, 다음날 버스 예약한다음 숙소로 고고씽. 늦게 도착해서 그냥 바로 체크인..

201610 효도여행 (2)둘째날,쿠로몬시장,도톤보리,호젠지요코초 [내부링크]

20161016-20161020 효도여행 in 오사카 둘째날 아침이 밝았다. 일어나서 창문을 여니, 맑은 날씨에 오사카시내가 시원하게 한눈에- 휴대용 디카로 찍으니 흐려보이지만(역시 구져 g7x!) 그래서 아이폰으로. 으-..

201610 효도여행 (1)첫째날,오사카성,스시긴,햅파이브대관람차,후쿠타로 [내부링크]

20161016-20161020 효도여행 in 오사카 유럽 가기 전부터 준비했던 효도여행. 늘 혼자만 어디 다니는게 미안해서 반년도 더 전에 엄마랑 내 항공권을 끊어놓고, 언니도 나중에 합류해서 가족여행이 되었다. 엄마&..

- [내부링크]

봄인척 하는 어느 겨울날. 나.

201704 벚꽃구경 [내부링크]

엄마랑 교회에 갔다가 벚꽃구경을 했다. 날도 맑고- 기분도 좋고 ^ㅠ^ 국회의사당 쪽은 아직 벚꽃이 덜 폈었다. 만개가 아니라 아숩아숩. 셀카로는 벚꽃이 잘 안나오는것 같아서 엄마 세워놓고 찰칵. 엄마.. 좀..

201704 museum SAN [내부링크]

오랫만에 다같이 바람쐬러 고고씽! 늘 그렇듯 시작은 고추장삼겹살로(....) 어쩌다보니 우리 나들이의 공식 코스가 되어버린 화로구이집ㅋㅋㅋㅋㅋㅋ 맛있게 클리어! 산 뮤지엄 가는길. 날씨가 오락가락했다. 엄..

이문세&하이라이트-봄바람 [내부링크]

판타스틱듀오 보다가 이문세랑 하이라이트랑 봄바람 부르는데 편곡 넘나 맘에 들게 잘해서 꽂혔다. 봄바람 원래도 좋아해서 처음 나왔을때 무한반복 들었었는데, 하이라이트 랩부분이랑 추가된 부분 넘나 좋다. 춤..

tonight 권순관 [내부링크]

방에 불을 끄고 조명을 켠 뒤, 캔들에 불을 붙이고 앉아 술한잔하면서 들으면 너무 쓸쓸해지는 아름다운 노래.

20170305 [내부링크]

카테고리 고민하다가 올리는 동기 모임. 오랫만에 이태원에서 모임! 늘 모이기 힘든 우리;ㅁ; 1차는 보미&병준이랑 쟈니덤플링. 군만두 졸맛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드디어 먹어봤다..하..진짜 바삭..

201702-201703 [내부링크]

아무것도 하기 싫어 숨만 쉬었던 3주를 이겨내고 오랫만에 올리는 포스팅. - 2월엔 유행했던 포켓몬고 열심히했지. 귀여운 피카츄도 잔뜩 잡았다. 꼬깔콘 쓴 라이츄도 있지렁. 근데 이젠 다들 안하는거같당.ㅋㅋ..

201604-05 유럽여행 in런던 (5)셋째날, 캠든마켓 [내부링크]

20160422-20160506 처음 혼자 떠난 유럽 여행기 in 런던 원래 가려던 곳들을 포기했더니 시간이 남아돌아 못갈줄 알았던 캠든마켓을 가기로했다. 도착하자마자 너무 내 스타일이었던 캠든타운! 안왔으면 정말 후회..

201604-05 유럽여행 in런던 (4)셋째날, 브릭레인마켓,타워브릿지,런던탑 [내부링크]

20160422-20160506 처음 혼자 떠난 유럽 여행기 in 런던 브릭레인 마켓에 가기 위해 걷던 길. 좋으다 좋으다. 걷다보니 사람들이 벽화골목에서 사진찍고 있길래 나도 잠깐 구경. 이때부터 조금씩 흐려졌던 것 같..

그간 먹은 것들 [내부링크]

- 늘 사랑하는 연어. 사케동. 요즘 연어가 다시 미친듯이 땡기는거보니, 조만간 연어 무한리필집 가야 할 듯. - 이전 한 샌드박에서 터키샌드위치. 샌드위치는 여전히 맛있었는데... 홈메이드 아이스티 맛이 변했..

201701 [내부링크]

뭔가 의무적으로 올리는 일상이야기. - 못난이 호두가 털 깎고 넘나 귀여워졌다. 남들은 더 못생겨 졌다고 하지만 넘나 내스타일이 된것! 그래서 한동안 예뻐해줌ㅋㅋㅋㅋ 물론 한시적이었다고 합니다. 얘도 워낙..

LG 올데이그램 14인치 구입! 14ZD970-GX55K [내부링크]

아파서 누워만 있다보니, 컴퓨터 중독자인 나는 너무나 심심해서 미쳐버릴지경이었다. 병가로 쉰지 이틀을 넘어가니 아이패드로 게임하기도 질리고, 책읽기도 지겨워서 노트북의 필요성을 느꼈다. 노트북만 있었더..

say something [내부링크]

요즘 제일 즐겨보는 팬텀싱어에서- 너무나 마음에 드는 곡 발견! (물론 최애 무대는 다른 무대지만....) 그래서 원곡을 찾아봤는데 원곡은 더 좋구요.ㅠㅠㅠ 듀엣버전도 좋음. 요즘 슈퍼파워 다음으로 제일 많이..

201612&연말결산 [내부링크]

해가 바뀌기전에 아픈 몸 이끌고 올리는 2016 마무리 포스팅. - 화려하지 않지만 넘나 예쁜 크리스마스 장식. 첫눈에 뿅뿅 맘에 듬. 넘나 내스탈 - 페이스북 보다가 마음에 들어서 저장 한 글귀. - 11&12월엔..

201612 홍콩에서 사 온 기념품들 [내부링크]

일본여행 카드값이 청산되니 이번엔 홍콩여행 카드값이 남았다. 물론 카드값만큼 또 기념품(이라고 쓰고 예쁜 쓰레기라고 읽는다.)이 남았습니다. 일단 집에와서 짐풀고 떼 샷. 먹을건 이정도. 힘들게 사서 들고..

Disney Animators` Collection Mini Doll Gift Set - 5`` [내부링크]

작년에 늦게 알아서 못샀던 디즈니 미니돌 콜렉션이 올해도 올라왔길래, 블랙프라이데이를 기다리고 기다렸다가 구매했다. 그리고 드디어 옴!!!! 아, 얼마나 기다렸던가!. 받고 덩실덩실~ 큰 줄은 알았지만, 생각..

201604-05 유럽여행 in런던 (3)셋째날, 버킹엄궁전,퀸스갤러리,로얄뮤스,웨스트민스터대성당 [내부링크]

20160422-20160506 처음 혼자 떠난 유럽 여행기 in 런던 피곤한 몸을 이끌고 조식먹으러 고고씽. 공짜로 먹을 수 있는 밥은 푸짐하게! 그냥 빵에 잼, 시리얼과 사과 하나일뿐인데 뭔가 영국느낌나고 간지남???(은..

그간 먹은 것들 [내부링크]

더 모아서 올릴려고했는데 해가 바뀌니 그냥 올리는 그간 먹은 것들 핸드폰털이. 사실 아파서 누워있느라 먹으려는거 다 못먹어서 별거 없음. - 홍대의 오래된 국수집에서 먹은 치즈김치볶음밥. 넘나 맛있다. -..

[홍대] 더다이닝랩&효봉포차 [내부링크]

술마시고 싶어서 쪼녕 불러서 맛있다는 술집 갔는데, 대기가 너무 길어서 밥이나 먹으러 급 간 더다이닝랩. 오랫만에 먹으니 맛있었다b 완전 흡입. 마레 오일 파스타. 수비드 계란 스파이시 파스타. 비쥬얼이 조..

문구덕질 part.4 [내부링크]

그렇다. 수첩을 샀으니 이제는 스템프 욕시이 생기기 시작했다. 물론, 예쁘고 아기자기한 그런 것들은 돈이 없어서 사지 못하고... 문구를 내맘대로 쓸 수 있는 트로닷 스템프로 구입! trodat 4912+레일나무토막d..

201610-201611 [내부링크]

- 추석 연휴땐 하루종일 뒹굴거리다가 책 읽고, 효도여행 계획세우고- - 세상 제일 맛있었던 회사언니네 귤. 앉은 자리서 5개 꿀꺽. - 버스에서 내렸는데 6637이 5대가 일렬로 서있어서 무슨일인가 버스노선정보..

[내부링크]

오빠들 앨범이 나왔다. 타이틀 곡은 가사 공개때부터 개오글 거려서 걱정되더니..역시나 너무나 별로인것ㅠ 노래가 너무 지루하달까. 그래도 12시 맞춰서 앨범을 들었다. 그 중에서도 혜성오빠가 애착간다고한 별..

201604-05 유럽여행 in런던 (2)둘째날, 런던아이,빅벤 [내부링크]

20160422-20160506 처음 혼자 떠난 유럽 여행기 in 런던 유로스타 슝슝 타고 런던 도착! 뭔가 영화에서 봤던 것 같은 기차역 풍경이었다. 숙소까지 가는 버스가 있다고 했으나, 아직 런던에 적응 전이라 안전하..

- [내부링크]

오랫만에 회사에서. 크리스마스가 다가온다.

201610 일본에서 사 온 기념품들+문구덕질 part.3 [내부링크]

기념품 떼샷. 정신없이 찍어서 개별 사진은 별로 없다. 드럭스토어 아이봉, 안약, 곤약젤리, 킷캣녹차맛, 비오레 사라사라시트, 비오레 썬크림2개, 비오레 클렌징오일, 두유스킨, 허니체 헤어팩, 시루콧토화장솜,..

201604-05 유럽여행 in파리 (1)첫째날&둘째날, 몽마르트언덕,성사크레쾨르성당,물랑루즈,몽마르트묘지 [내부링크]

20160422-20160506 처음 혼자 떠난 유럽 여행기 in 파리 늘 겁쟁이였던 내가, 처음으로 혼자 해외여행을 가기로했다. 살기 싫어질땐 여행을하면 기분전환이 된달까? 반년전부터 표를 끊고, 예약을하고, 여행계획..

그간 먹은 것들 [내부링크]

- 쪼녕이 전주서 사다 준 초코파이. 가족들이랑 함께 먹으라며 4개나!ㅋㅋ 언제 먹어도 맛난 풍년제과 초코파이 - 오랫만에 막창 냠냠. 또 먹고 싶다. - 몽상클레르 세라비. 비싸고 양적은...ㅠㅠ - 야근자들에..

문구덕질 part.2 (feat.midori travelersnote passport) [내부링크]

그리고..md노트를 시작으로 급 트래블러스노트에 빠지게 되었다. 일본가서 살까 고민고민하다가 세일때 결국 패스포트사이즈 지름. 가죽이라 비싸지만 샀다. 갖고 싶은걸...? 패키지를 풀면 요렇게 짜쟌- 내가..

문구덕질 part.1 (feat.midori) [내부링크]

학생때도 안하던 문구덕질을 시작했다. 거하겐 아니고...갑자기 막 이유없이 이것저것 사고 싶어짐. 요즘은 공부도 안해서 사실 필요가 없는데 말이죠..ㄱ- 시작은 간단히 미도리 md노트로. 유럽여행 2주갈때, 셀..

201609 광주&담양여행 (4)둘째날,메타프로방스,관방제림 [내부링크]

201609 광주&담양 여행 with쪼녕 메타세쿼이아길을 빠져나와서 바로 앞에 있던 메타프로방스로 고고! 알록달록하고 아기자기하게 꾸며져있던 곳이다. 특히 이 골목이 색감이 화려해서 인기가 많았음. 쪼녕 핸..

201609 광주&담양여행 (3)둘째날,죽녹원&메타세쿼이아길 [내부링크]

201609 광주&담양 여행 with쪼녕 숙소에 조식 나오는데 조식을 포기하고(아까워라ㅠ) 체크아웃 후, 바로 담양으로 이동했다. 사람 많을때 가기 싫어서 아침 일찍 승일식당으로 고고씽! 9시 오픈이라고 했으나 오..

[담양]승일식당 [내부링크]

계속되는 우리의 한식대첩2 전남팀 식당탐밤. 아침 일찍부터 갔던 승일식당. 아침 고기는 진리지b 9시에 연다고 해서 맞춰 갔는데 준비중ㅠ 9시 30분이 되어서야 들어갈 수 있었다. 돼지갈비 2인분이요! 양이 적..

201609 광주&담양여행 (2)첫째날,펭귄마을.1913송정역시장 [내부링크]

201609 광주&담양 여행 with쪼녕 숙소 체크인하고 택시타고 펭귄마을로 슝슝=3 폐물건들로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마을이었다. 골목골목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다. 사람 없는 쪽에서 같이 찰칵.   제..

201609 광주&담양여행 (1)첫째날,소쇄원 [내부링크]

201609 광주&담양 여행 with쪼녕 봄에 유럽다녀온 죄(?)로 여름휴가 없이 일을 달렸더니 멘탈이 너무나 지치고 힘들어서 떠난 힐링여행. 일정은 고작 1박 2일로 짧지만 넘나 즐거웠다. 아침에 첫 열차타고 고터가..

[담양]절라도떡갈비 [내부링크]

한식대첩2 전남팀 아주머니께서 운영하는 절라도떡갈비집. 몇년만에 드디어 와봤다.ㅠㅠㅠㅠㅠ 넘나 와보고 싶었다는!! 들어서자마자 아주머니께서 문열면서 안내해주셔서 당황함. 마치 연예인 본 것 같았다는....

201510 대만여행 (14)마지막날, 보피랴오역사거리,팔방운집 [내부링크]

20151025~20151029 대만여행 나의 대만에서의 마지막 일정. 익숙한 대만건물거리도 이제 마지막.ㅠㅠ 지나다 보이던 시장 그리고 드디어 도착! 정문 찾아 헤매기@.@ 날씨도 좋고, 너무나 오고 싶었던..

201510 대만여행 (13)마지막날, 신베이터우,온천박물관,지열곡 [내부링크]

20151025~20151029 대만여행 마지막날 아침. 비행기 시간까지는 여유가 좀 있어서, 혼자 어제 갔던 신베이터우에 다시 다녀오기로했다. 전날 시간이 늦어서 온천박물관이랑 지열곡 못보고 온게 아쉬워서 다시 가기..

201510 대만여행 (12)넷째날, 허우통 Houtong,신베이터우,융캉제우육면 [내부링크]

20151025~20151029 대만여행 핑시선 투어의 마지막! 스펀에서 허우통으로- 원래 허우통은 패스하려고 했었는데, 스펀에서 기차 놓친뒤 시간꼬여서 루이팡에서도 시간이 애매해졌다. 그래서 허우통에서 기차타고 가..

201510 대만여행 (11)넷째날, 스펀 Shifen [내부링크]

20151025~20151029 대만여행 두번째로는 핑시는 패스하고 스펀에서 하차. (비가 안왔다면 징통에서 핑시 걸어 갈 생각이었으나..ㅠㅠ) 스펀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내리고 탔다.ㄷㄷ 역시 인기 역 다웠음. 사람이..

못-당신의 절망을 바라는 나에게 [내부링크]

날, 기억하지 않길. 당신의 절망을 바라는 나에게 그대는 그리 친절하진 않군요 간절히 바라는 것들은 언제나 그렇듯 끝내 이루어지지 않아요 난 오늘도 또 하루를 마치고 기도하죠 날 위로하지 않길 날 이해하지..

[동대문]자연은맛있다. [내부링크]

동대문 시장 갔다가 배고파서 들어간 자연은 맛있다. 소고기 구이와 곤드레나물 밥. 깔끔하니 맛있었다. 고기는 진리구요, 곤드레나물밥도 진리니까요b 요렇게 예쁜 포장에 김도 나와서 싸먹으면 된다. 견과류..

201608 미술소품 [내부링크]

경리단길 갔다가 그냥 가긴 아쉬워서 들려본 소품가게. 몽환적인 느낌의 가게였다. 거울 보니 신나서 사진 찰칵. 독특한 분위기라 굳굳b   드림캐쳐 로망이 있어서 살까말까 고민했으나 패스. 사도 걸..

[이태원]바토스VATOS, 마얘maillet, Prost Pub & Grill [내부링크]

오랫만에 이태원 나들이. 날이 너무 맑아서 건너던 다리에서 남산타워가 보였다. 캬-좋구나. 는 그런데 원래 가려던 페트라가 공사중..ㅠㅠㄸㄹㄹ 민정이가 오랫만에 서울온거라 같이 페트라 가고 싶었는데..ㅠㅠ..

201607-201609 [내부링크]

바빠서 밀려있던 일상이야기. - 어느날 야근하다 바라 본 창문. 붉게 타는 노을이 아름다웠던 날. - 올 여름, 회사에서 핫했던 게임. 매일매일 손가락 부숴지게 눌러댔던 예쁜 게임. 지금은 만렙 of 만렙.   -..

그간 먹은 것들 [내부링크]

오랫만에 몰아 올리는 먹은 것들. - 요즘 아오이토리에서 빵을 자주 사다 먹었다. 순두부케이크살레?를 먹어보고 싶었지만 비싸서 패스하고, 야끼소바빵이랑 말차메론빵, 기억나지않는 크림치즈...어쩌구 빵 구입..

20160703 인천유나이티드vs제주유나이티드 [내부링크]

엄청나게 오랫만에 축구를 보러 갔었다. 아마 본 마지막 경기가 안양전이었던거 같은데..그건 2부니까(그것도 2013년인건 함정.) k리그는 예전 전남경기에 오라방 보러 간게 마지막이 아닐까 싶다. 한때는 축구장..

[수원]마노디셰프 [내부링크]

기므나 취업턱 얻어먹으러 수원역에서 모였다! 엄청 오랫만에 셋이 만남. 일단 8월 해영이 생일이라 쿠폰으로 먹은 스테이크피자. 먹기는 좀 힘들었지만 짱짱 맛있었다b 크림 씨푸드 파스타. 스테이크&스파이..

201510 대만여행 (10)넷째날, 징통 Jingtong [내부링크]

20151025~20151029 대만여행 넷째날 아침, 이번엔 조식도 먹지 못하고 아침 일찍 핑시선투어를 하러 떠났다. 대신 보미가 맛보라고 준 매실푸딩 냠냠. 타이페이 메인스테이션. 숙소역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지하철..

201606 [내부링크]

- 솔트워터 오리지널 샌들을 2년만에 다시 샀다. 전엔 화이트, 이번엔 탄. - 쪼랑 타임스퀘어 갔다가 사람들이 줄 서있길래 호기심에 줄서서 사 본 빵. 통옥수수빵과 먹물 통옥수수빵. 알고보니 유명한 빵집이라..

201510 대만여행 (9)셋째날, 지우펀,키키레스토랑 [내부링크]

20151025~20151029 대만여행 어쩌다보니 한달만에 올리는 포스팅. 바빴음ㅠ 아무튼 드디어 기대하고 기대했던 지우펀 도착! 사진으로만 봤던 세븐일레븐도 보이고, 그 주변은 사람이 바글바글! 저 골목으로 들어가..

2016 스타벅스 여름md 2차 민트 레나 콜드컵 [내부링크]

민정이가 새벽부터 줄서서 사다준 민트레나! 내가 벚꽃레나때 고생만하고 사질 못해서 우울해했는데, 민정이가 자기꺼 사면서 이번에 내꺼도 하나 겟해줌! 완전 최고시다0bbbb 넘나 예쁜 민트 레나 콜드컵 사..

201510 대만여행 (8)셋째날, 진과스 [내부링크]

20151025~20151029 대만여행 긴 시간이 지나 겨우겨우 진과스에 도착! 어째 맑았던 하늘이 진과스에 도착하니 조금 흐려졌다.ㅠㅠ 들어가는 입구 쪽. 생각보다 사람도 없고 조용하니 차분한 분위기였던- 나무가..

Fortnumandmason Bristol China 'Forget Me Not' tea for One [내부링크]

영국 포트넘앤메이슨에서 사 온 나의 티포원 자랑시간! 사실 사려던 티포원은 이 민트색 티포원이었다. 무려 100파운드지만 민트덕후인 내가 완전 취향저격 당해서 다른건 보지도 않아, 이거만 살꺼야!!!라고 갔더..

201510 대만여행 (7)셋째날, 예류지질공원,기륭 [내부링크]

20151025~20151029 대만여행 아침 일찍 일어나 조식 냠냠. 양은 적지만 간단하게 먹기 좋았음. 오늘은 예류가는날! 숙소가 타이페이메인스테이션 근처라 조식먹고 걸어갔다. 중간에 새로 공사중인데로 잘못 들어..

201604-201605 [내부링크]

여행기 써야하는데 넘나 귀찮고-(무기력병 걸림ㅠ) 그래도 블로그에 기록은 해야겠기에 쓰는 일상포스팅. - 소영언니가 준 비오템&숨 샘플러들. 덕분에 여행가서 요긴하게 쓰고 옴! - 먼저 여행 떠난 윤아가 사다..

[홍대]개미 [내부링크]

선거날, 여행때문에 채워야 할 시간이 꽤 있어서, 오후 출근을 해야했다. 그래서 쪼녕이랑 간단히 점심 먹기로 함. 우리가 간 곳은 개미! 스테이크 덮밥이 먹고 싶어서 갔다. 생각보다 일찍 갔는데도 가게는 거의..

201604-05 유럽에서 사 온 기념품들 [내부링크]

1.런던 -포트넘 앤 메이슨 & 위타드 오브 첼시. 위타드에서는 핫초코 기프트세트+인스턴트티 기프트 세트+핫초코 큰거 1개, 그리고 인퓨저 3개. 원래 사려던 것들은 가는 매장마다 없어서 그냥 기프트세트로 구매..

매장 [내부링크]

회사 매장 인스타용으로 5분만에 후다닥 찍었던 사진. 물론 당신에게 필요한 단 하나의 카메라 아이폰으로ㅋㅋㅋ

201603 경복궁야간개장 [내부링크]

회사 사람들과 퇴근 후 간 경복궁 야간개장. 원래는 사장언니가 가자고해서 가기로했던건데.. 언니 컨디션 악화로 우리끼리- 개인적으로는 두번째 경복궁 야간개장이라 패딩을 단단히 껴입고 갔다. 3월이지만 야간..

201601-201603 [내부링크]

유럽가기 전에 터는 일상 포스팅. 요즘 회사-집-회사-집의 반복적인 지루한 일상이라-특별한 일이 없어서인지, 정말 오랫만에 올리는 일상인듯. - 1월 1일에 엄마가 해 준 전복 떡국. 전복이 자르지도 않고 통째..

크리스탈라이트&미니언 피규어 월마트 직구 [내부링크]

3월말~4월에 했던 월마트 직구. (나 자신에게 주는 생일선물이라고 합리화하며 쇼핑ㅋㅋㅋㅋ) 여름 대비로 크리스탈라이트 사면서 전에 다 못산 미니언도 같이 샀다. 이번에도 어김없이 월마트가 6번인가를 나를..

201603 창경궁야간개장,광장시장 [내부링크]

회사사람들이랑 갈 경복궁 예매하다가 창경궁도 해볼까?해서 예매함. 생각보다 너무 쉽게 예매가 되어서 깜짝 놀랐다고한다. 아무튼 그래서 쪼녕이랑 몽슈슈갔다가 간 창경궁 야간개장! 사람이 많아서 옆길로 먼..

201510 대만여행 (6)둘째날, 스린야시장,왕자치즈감자 [내부링크]

20151025~20151029 대만여행 단수이에서 스린 야시장으로 뿅=33 전 날 야시장이 별로였어서 스린야시장도 기대를 안했는데, 의외로 분위기가 좋았다. 보미 따라서 졸졸 다녀서 길은 정확히 기억이 안나지만 한쪽은..

201510 대만여행 (5)둘째날, 단수이라오제,대왕카스테라,청수엄조사묘 [내부링크]

20151025~20151029 대만여행 방정리하고 단수이로 고고씽. 도착하니 벌써 해가 져가는 중이었던ㅠㅠ 어쨌든 단수이라오제 도착! 단수이 라오제는 뭔가 특유의 분위기가 있었는데 내가 갔던 대만의 거리 중에 제일..

201602 당일치기여행 인제자작나무숲, 한계령휴게소, 속초 [내부링크]

20160220 겨울이 완전히 가기전에 올리는 겨울여행 사진. 아침 일찍 화랑대역에 모여서 민선언니 차타고 떠난 당일치기 여행. 민선언니가 싸 온 샌드위치와 모카포트로 내린 커피를 호로록 마시며, 여행 시작!은..

스티븐스미스 티메이커 버라이어티 SMITH VARIETY [내부링크]

요즘 우롱차만 먹었더니 물려서 홍차 구입! 은 아마도 1월인가 2월에.. 4월 유럽갈때까지 홍차는 안사려고했는데..참을수가 없었다. 구입한 브랜드는 평소에 먹어보고 싶었던 비싼 스티븐스미스티메이커! 비싸서..

[가로수길]몽슈슈 [내부링크]

3월, 5일차 생일인 제일 친한 친구인 쪼녕. 매년 서로에게 선물은 패스하고 맛있는거 먹으러가는데 올해는 몽슈슈에 애프터눈티세트를 먹으러 다녀왔다. 웨이팅이 있어서 1시간 가량 가로수길 구경하고 자리나서..

201510 대만여행 (4)둘째날, 타이페이101빌딩,시먼딩,천외천훠궈,시먼홍러우 [내부링크]

20151025~20151029 대만여행 기절하고 일어났더니 벌써 둘째날 아침이 밝았다. 씻고 조식먹으러 식당으로 gogo. 참 분위기 좋고, 시설도 좋았던 스타호스텔. 그러고보니 호스텔 사진은 많이 안찍었다. 어쨋든 조..

[속초]봉포머구리집 [내부링크]

겨울바다 보러 속초 나들이. 현실은 추워서 10분 반짝 바다보고, 물회먹으러! 전에 항아리집은 가봤으니 이번엔 봉포머구리집에 가봤다. 굉장히 넓어서 좋음. 친절하진 않았지만. 해산물을 잘 못먹는 언니가 있어..

초판본 하늘과 바람과 별과 詩 [내부링크]

산지 두달도 넘은거 같은데 이제서야 올리는 책 사진. 은 받고 정이 안가서 내팽겨쳤다가 올림. 김소월 시집에 이어 내가 너무나 사랑하는 윤동주시인의 시집도 초판본으로 나온다길래, 거의 한달정도 기다려서 받..

[홍대]로야토야 roya ttoya [내부링크]

일본 가정식집 로야토야.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는데, 오랫만에 만난 윤아랑 함께 드디어 가봤다! 사람 많아서 매장 사진은 없음. 생각보단 가게가 작았고, 사람은 많아서 5분 정도 대기함. 윤아는 돈까스가 땡긴다..

201510 대만여행 (3)첫째날, 용산사,화시제야시장 [내부링크]

20151025~20151029 대만여행 밥을 든든히 먹고 용산사龍山寺로 이동! 용산사는 타이완에서 가장 오래되고 유명한 사찰이다. 용산사에 가니 해가 져서 깜깜하다.ㅠㅠㅠ 8년이 된 내 카메라는 밤에는 사진찍기 힘들..

201510 대만여행 (2)첫째날, 딘타이펑본점, 스무시빙수 [내부링크]

20151025~20151029 대만여행 어제 올린 포스팅에 이어지는 사진으로 시작!ㅋㅋ 대만 MRT 짱짱 좋다bb 에스컬레이터 타고 급하게 찍어서 엉망이지만 대충 이런 풍경임. 그리고 드디어 이지카드 구입!ㅠㅠㅠ 돈 충..

201510 대만여행 (1)첫째날, 중정기념당 [내부링크]

20151025~20151029 대만여행 비행기표를 6월엔가 7월에 예약해서인지 가는날이 오긴 하는건지 기다림의 끝에 떠났던 대만여행! 그래도 그 날이 오긴 왔습니다!!! 처음으로 11시라는 매우 늦게 출국이라 마음이 여..

201511 당일치기여행 순천만자연생태공원 [내부링크]

20151121 여름에 왔던 순천만자연생태공원. 가을에 그 분위기를 제대로 느껴보려 민선언니랑 지원씨랑 당일치기로 다녀왔다. 나는 아침일찍 출발하고 싶었지만..다들 아침에 정신을 못차려서 9시에 용산에서 만나..

201508 여름휴가 in거제 (6)넷째날, 바람의언덕 [내부링크]

20150824~20150827 여름휴가 in 거제 가까운 줄 알았는데 꽤 달려서 바람의 언덕에 도착했다. 처음 가는거라 신남! 그런데 외도 갈때까지만해도 맑았던 하늘이 흐려지기 시작함ㄱ- 아직은 해가 있으니 서둘러 올..

201508 여름휴가 in거제 (5)넷째날, 외도 보타니아 [내부링크]

20150824~20150827 여름휴가 in 거제 드디어 외도 보타니아에 도착! 얼마나 와보고 싶었는지ㅠㅠ 배에서 내리니 사람들이 우르르 올라가서, 우리는 등대쪽을 먼저 보고 이동하기로했다. 반짝반짝 예쁜 바닷길을..

201508 여름휴가 in부산,거제 (4)셋째날+넷째날, 민정이네,해금강 [내부링크]

20150824~20150827 여름휴가 in 거제 셋째날 아침, 민정이네서 거하게 늦잠자고 뒹굴뒹굴. 원래는 셋째날 민정이랑 외도를 가기로 했는데, 태풍은 다 지나갔지만 불안해서 패스했다. 왠지 파도가 높아서 배가 안뜰..

201508 여름휴가 in순천 (3)둘째날, 순천만정원 [내부링크]

20150824~20150827 여름휴가 in 순천 바빴어서 드디어 올리는 여름휴가 둘째날. 밤새 숙소에서 모기한테 당하고 헤롱헤롱 한 상태에서 조식먹고(사진이 없네;) 아침 일찍 순천만 정원으로 향했다. 부산쪽으로 진로..

경성에서 온 소포, 진달래꽃 초판본 [내부링크]

알라딘에서 책 구경하다가 발견하고 주문한 진달래꽃 초판본. 경성에서 온 소포 패키지로 보내준다길래 망설임 없이 주문했다. 예상한 날보다 더 늦게 오긴했지만 크리스마스 이브날 받아서 뭔가 선불받은 느낌이..

20151217 [내부링크]

마음 맞는 회사 사람들이랑 크리스마스파티 겸 송년회. 가게 이름은 모름ㄱ- 우리 나갈때까지 아무도 들어오지 않을 정도로 외진 곳에 있었다는 기억밖에.. 다들 컨디션이 안좋아서 술보다는 안주빨을 세웠다.ㅋㅋ..

201512 [내부링크]

2015년이 끝나버리기 전에 후다닥 올리는 일상 포스팅. - 초6짜리 조카녀석이 베트남에 교환학생 다녀와서, 기특하게도 이모와 할머니 선물이라고 사와서 줬다. 내가 대만에 가있을때 베트남으로 가서 용돈도 못..

락앤락 패더라이트 텀블러,커피필터머그컵 [내부링크]

겨울이 되니 잔에서 물이나 차가 빠르게 식는게 싫어서, 간만에 락앤락 보온텀블러를 구입했다. 아마 아령텀블러 이후 처음인듯! 구매한건 패더라이트 500ml-블루 커피필터머그컵 400ml-다크그레이 앱 런칭기념 쿠..

201510-201511 [내부링크]

연말이니 털려고 부지런히 올리는 밀린 일상일기. - 요즘은 홍차보다 대만에서 사 온 우롱차에 푹 빠졌다. 돌돌 말려있던 잎이 펴지면서 구수하게 우러나는 차 맛이 짱짱 좋음ㅠㅠ     - 대만 기념품 올릴때 빼..

[홍대]징기스 [내부링크]

지원씨랑 야근 후 한잔. 원래는 소곱놀이가서 곱창 먹으려고 했는데, 자리가 없고ㅠㅠ 곱창조 갔더니 거기도 대기가 한참이라 예전부터 지원씨랑 먹기로 약속했던 양갈비를 먹으러 갔다. 원래 가려던건 여기가 아..

[벌교]또오리 꼬막한정식 [내부링크]

11월 말, 순천만 갔다가 벌교에 꼬막정식 먹으러갔다. (민선언니랑 연초부터 약속하고 노래를 부른 꼬막정식을 드디어 먹으러 간거라 굉장히 흥분함!) 물론 엄마가 좋아하는 꼬막도 좀 사갈겸 들림.+ㅁ+ 여기저기..

항공권 지름 [내부링크]

대만 다녀오고 일주일도 되지 않아! 드디어 생에 첫 유럽행 비행기표를 질렀다. 점점 나이 먹고 더이상은 미룰 수 없다는 생각과 직항치고 나름 저렴한 가격에 혹해서 충동적인 마음으로 질렀다. 원래 지르고 바로..

201508 여름휴가 in순천 (2)첫째날, 순천만자연생태공원 [내부링크]

20150824~20150827 여름휴가 in 순천 드라마 세트장 갔다가 침대 1층을 차지하기 위해 숙소에 잠시 들려서 체크인을 한 뒤, 짐을 다시 정리하고 순천만 자연생태공원으로 갔다. 비가 부슬부슬 내려서 우비를 입고..

안녕,토리 [내부링크]

토리가 갔다. 아무 말도 없이 그렇게 가버렸다. 평소에 자던 모습 그대로... 거기선 다리도 아프지말고, 숨도 편히 쉬고, 재밌고 행복하게 지내야해. 토리야. 안녕...

201508 여름휴가 in순천 (1)첫째날, 건봉국밥,순천드라마세트장 [내부링크]

20150824~20150827 여름휴가 in 순천 혼자서 처음 떠나는 여행. 내일로를 가볼까 하다가, 나이를 먹어서인지 힘든건 싫어서 우등버스를 타고 고고- 이때는 생각도 많고, 마음도 복잡해서 미련없이 떠났었다. 비록..

201510 대만에서 사 온 기념품들+추가 [내부링크]

1년에 1개국이상 다녀오기라는 목표를 세운지 2년. 올해는 아무곳도 가지 못한 터라 10월 말에 대만에 다녀왔다. 하지만 아직 여름휴가 사진도 올리지 못했기에.. 대만 사진은 또 내년에나 올릴 수 있을 것 같아서..

201510 서울밤도깨비야시장 [내부링크]

토요일, 퇴근 후 쪼녕과 함께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을 다녀왔다. 초에 가야지! 해놓고 민둥산 다녀오랴 이래저래 정신이 없어서 결국 마지막날 다녀왔다. 6시부터 운영이었고, 아직 5시~5시 30분 밖에 되지 않았..

[종각]2046 팬스테이크 [내부링크]

하이서울페스티벌 보고 배고파서 헤매다가 들어간 곳. 주문하자마자 5분도 안되서 나왔다. 그 이유는...쌩으로 나옴! 직원분이 뜨거운팬에 들고 오자 마자 고기 뒤집고 야채 익혀주심. 슉슉 익히는 中 처음에..

201508-201510 [내부링크]

요즘 너무나 바빴어서 오랫만에 올리는 일상 포스팅. - 일단 민망하니까 우리 귀여운 돼냥이 레오로 시작. - 8월엔 길년 결혼때문에 동기 모임이 있었다. 1차는 도적에서 고기 냠냠. 2차는 스몰비어에서.. ㅋㅋ..

201510 당일치기여행 민둥산 억새축제 [내부링크]

일주일 전부터 주말에 비예보가 있었기에 걱정이었던 민둥산 당일치기 여행. 원래는 기차를 타고 여유롭게 가려고 했었는데, 돌아오는 기차가 만석이라ㅠㅠ인터넷에서 관광버스를 예약해서 타고 갔다. 6시인가 6시..

201505 세미원,두물머리 [내부링크]

회사 사람들과 봄나들이 갔던 세미원&두물머리. 배고파서 고추장삼겹살 먹느라 늦게 도착했더란다. 어쨌든 여행가기전에 밀린 사진 털려고 올림. 봄 사진이지만 가을느낌이 나는건 함정. 한국적인 느낌의 세미원..

201506 포천아트밸리,천주호 [내부링크]

어느날 우연히 인터넷에서 보고 가보고 싶어서 방문했던 포천아트밸리. 포천아트밸리는 폐채석장을 문화예술공간으로 재탄생 시킨곳이라고 한다. 걸어 올라가긴 힘들것 같아서 모노레일을 타고 올라갔다. 앉아..

201510 하이서울페스티벌 [내부링크]

올해도 어김없이 하이서울페스티벌에 다녀왔다. 올해는 윤아랑 함께 고고씽~! but 올해는 프로그램을 제대로 파악하고 가질 못해서 제대로 관람을 못했다.ㅠㅠㅠ게다가 책자도 못구해서ㅡㅠ 그래서 그냥 그때그때..

201509 길결혼식,차이나타운,송월동동화마을 [내부링크]

골드미스로 연애만 즐기며 살줄 알았던 길냔이 결혼을 했다.ㅠㅠ 그것도 급작스럽게!! 우리 완전 다 놀라고ㅋㅋ 어쨌든 인천에서 결혼한 길년 결혼식에 참석! 예쁘게 찍어줄라고 해도 가만히 있질않고 조잘조잘ㅋ..

201510 와우북페스티벌 [내부링크]

 올해도 어김없이 열린 와우 북 페스티벌. 그리고 올해도 어김없이 퇴근후에 잠깐 들렸다. 도서정가제 때문에 이번 축제는 어떨까...했는데.. 역시나 분위기가 좋지만은 않았던 것 같다. 그냥 길거리에 나온 서..

201410 서울대공원 [내부링크]

가을이 되었으니..추워보여서 못 올렸던 묵은 가을사진 방출^.^ 작년 늦가을쯔음에 서울대공원에 다녀왔다. 항상 가을에 대공원에 가고 싶었는데 드디어 다녀옴! 서울대공원 단풍구경의 묘미는 뭐니뭐니해도 리프..

201409 벽초지수목원 [내부링크]

그냥 시간이 남는 김에 가볼까 들렸던 벽초지 수목원. 기대하지 않고 갔었는데, 생각보단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 있었다. +다녀온지 1년이 지난 지금은 여기저기서 촬영으로 유명해진 듯 하다. 검색해보니 용팔이..

201409 마장저수지 [내부링크]

어느 따뜻했던 가을날. 마장저수지. 화려하지 않은 풍경이지만, 사람이 많이 없어 조용하고 편안하게 걸을 수 있다. 가볍게 dp2x와 스케치. 수묵담채화 같은 카메라녀석 때문에 잘 나..

[이태원]바토스 [내부링크]

보미랑 오랫만에 둘이 데이트. 어디갈까 하다가 매번 사람 많아보여서 패스했던 멕시칸 레스토랑 바토스에 드디어 다녀왔다. (사진에서 보다시피)물론 여전히 사람이 많았읍니다ㅇㅇ 그래서 밑에 이디야 내려가서..

201410 파주바람의언덕-임진각평화누리공원 [내부링크]

바람이나 쐴 겸, 오랫만에 찾은 파주 바람의 언덕.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엄청나게 많았다.ㄷㄷㄷㄷㄷ but 예전보다 좋진 않았던게.. 평화롭게 느껴졌던 공원이 텐트로 뒤덥혀 있어 정말 풍경이 별로였다.(그놈..

[홍대]테일러커피 [내부링크]

윤아와 식사 후, 회사언니들이 강력 추천 해 준 테일러커피집으로 고고! 윤아는 요즘 꽂혔다는 플랫화이트를, 나는 크림모카를 시켰다. 윤아의 플랫화이트는 커피가 진하고 맛있었다. 일반 라떼보다 훨씬 더..

[연희동]더다이닝랩 [내부링크]

윤아가 아파서 보성 못간게 미안하다며 맛있는거 사준다길래 간 더 다이닝 랩. 사실 줄 설거 예상하고 갔는데 바로 들어갔다. 알고보니 가게가 엄청 좁았었는데 확장한 것 같다고.. 넓고 쾌적함b 안쪽은 사람..

[홍대]내고향막창&보니따 [내부링크]

사진이 얼마 없어서 같이 올리는 포스팅. 오랫만이 민영이랑 만나서 막창 먹으러 내고향막창 집에 갔다. 2인분 시켰는데 어째 양이 좀 줄은것 같다.ㅠㅠ 아무튼 맛있게 구워서 냠냠. 여전히 짱짱 맛있음bb 물론..

201408 에버랜드 [내부링크]

작년 이맘때쯔음 갔던 에버랜드. 사진첩 정리하다가 발견해서 올림. 그 당시엔 너무 바빠서...ㄸㄹㄹ 정말 오랫만에 갔던 놀이동산이고, 로스트밸리가 생긴 뒤엔 처음 가 본 에버랜드였다. 그래서 완전 설렘설렘...

201505 당일치기여행 (2)전주한옥마을,남천교 청연루 [내부링크]

진안에서 꽃잔디 구경하고, 배고픔에 지쳐서 이동한 전주. 어쩌다보니 올해만 두번째 전주 방문. 그것도 메인이 아니고 서브로...ㅋㅋ 일단은 전에도 포스팅 했듯이 한국집가서 허겁지겁 늦은 점심을 먹었다. 사..

[홍대]루블랑 [내부링크]

홍대 루블랑. 홍대 어느 골목에 크게 눈에 띄지 않게, 비밀스럽게 위치해있다. 작은 가게지만 분위기는 좋음. 내가 올릴때 까먹을까봐 찍은 메뉴 몇페이지.   수비드 훈제 삼겹살. 사진으로 보던것보다 고기 덩..

201505 당일치기여행 (1)진안꽃잔디마을 [내부링크]

지난 5월, 진안 꽃잔디마을에 다녀왔다. 예전에 미지 페북에서 보고 다음에 꼭 가봐야지~했는데, 이번에 다녀옴. 사람 많은거 싫어서 축제기간은 피해서 다녀왔는데..(그래봤자 하루..) 생각보다 많이 져서 페일ㅠ..

미니언 피규어 미국 월마트 직구 [내부링크]

지난주에 왔지만 여름휴가 다녀오느라고 이제서야 올리는! 미니언 피규어 사진! 미국 토이저러스에 이어서 이번엔 미국 월마트에서 직구했다. 내가 본 곳중에 월마트가 제일 저렴한듯.. 일단은 1차로 작은거만 몇..

미니언 피규어 미국 토이저러스 직구 [내부링크]

이번 직구는, 지금까지의 직구들 중 정신적으로 가장 힘들었던 직구였다. 적립금 받으려고 이베이츠 경유했더니.. 자동 로그아웃이 된거다. 그것도 모르고 결제하고, 오더번호도 보지않고 창을 닫았는데, 조회가..

201409 단양&부산여행 (2)둘째날, 동백섬,해운대,더베이101,원조할매집 [내부링크]

20140919-20140921 둘째날 아침은 거하게 늦잠을 자고- 동기들이 숙소 근처에서 밀면먹고 있다고 연락이 왔으나.. 결혼식장 부페를 노린 나는 쫄쫄 굶고 민정이 결혼식장으로....! 는 내가 제일 일찍 와서 아무도..

201409 단양&부산여행 (3)마지막날, 해동용궁사,부산삼진어묵 [내부링크]

20140919-20140921 서울로 올라가는 여행 마지막 날. 막날이니 빠듯하지 않은 일정.. 올라가는데만해도 한참 걸리니까..ㅠㅠ 아침은 간단히 돼지국밥을 먹었다. 유명한 돼지국밥집이 많아서 어디로 갈까하다가 지..

201409 단양&부산여행 (1)첫째날, 도담삼봉,석문,구경시장,부산족발 [내부링크]

20140919-20140921 민정이가 결혼식을 부산에서 해서, 결혼식 가는김에 여행도 하려고 휴가를 쓰고 떠났다. 1년이 다 돼가는 시점에서야 올리는 이유는...늘 그렇듯 게을러서+다다음주에 민정이 만나러 내려가서..

[홍대]또보겠지떡볶이 [내부링크]

오랫만에 먹고 싶어서 들린 또보겠지 떡볶이. 그냥 기본2인으로 시켰다. 여전히 적은 양의 떡과 어이없게 슬라이스된 오뎅........ 그래도 양념이 정말 맛있었는데............ 이날은 달고 텁텁하고 별로였다...

[개봉]다채 [내부링크]

생긴지 꽤 됐으나 처음 가 본 쌈밥 전문점 다채. 뭐 먹을까하다 제육쌈밥 정식으로.. 깔끔한 기본찬들. 제육은 양이 좀 적은듯 했으나.. 쌈싸먹으니 딱 좋았다. 밥은 백미, 현미, 보리밥 중에 선택할 수 있다...

한사토이 4562 어린양 [내부링크]

가족포인트가 많아서 T다이렉트에서 포인트로 주문한 한사토이 양. 사진이 엄청 귀였웠기때문에 기대하고 있었다. 일단 내가 주문한 양 소개글........ 응? 근데 온게 뭔가 불량 같은거다. 얼굴이 샛노랗다........

코카콜라 100주년 텀블러 [내부링크]

한달 전에 산건데 너무너무 바빴어서 이제서야 올림. CU에서 파는 코카콜라 100주년 기념 텀블러! 빈티지한게 예뻐서 2개 샀다. 원래는 스윙탑이랑 콜라모양 그려져서 앞뒤가 다른 텀블러로 사고 싶었는데..품절ㅠ..

그간먹은것들 [내부링크]

- 오랫만에 악토버에서 빵! 갔더니 가게가 바뀌어 있어서 없어진줄...알았으나 확장이전했다! 더더 좋아짐b 그리고 왠일로 내가 좋아하는 것들 꽤 있어서 하나씩 집어옴>ㅁ< - 동네에 엄청 촌스러운 술집에서..

201407 여름휴가 in오키나와 (6)마지막날, 국제거리 [내부링크]

20140723~20140726 여름휴가 in 오키나와 여행 마지막 날. 일찍 일어나서 체크아웃하고, 짐 맡기고 국제거리로- 낡았지만 친절하고 아늑했던 호텔 마루키. 안녕. 숙소에서 가까워서 매일 갔던 국제거리. 이젠 마..

뷰티포인트 장 미쉘 바스키아 콜라보 트래블 공유기 세트 [내부링크]

곧 소멸하는 뷰티포인트가 있어서 이번에 나온 뷰티포인트 상품을 주문해봤다. 어짜피 10월에 대만가서 트래블용 화장품 공병 사려고 했던터라.. 뷰티포인트 7000포인트로 교환주문함. 일단 전체샷. 박스가 쓰잘데..

- [내부링크]

회사 언니가 찍어준 사진 ㅋㅋ

201407 여름휴가 in오키나와 (5)셋째날, 아메리칸빌리지 [내부링크]

20140723~20140726 여름휴가 in 오키나와 토카시키섬에서 돌아오니 늦은 오후였다. 숙소에 들려서 짐을 풀고 살짝 쉰 뒤, 아메리칸빌리지를 가기 위해 나왔다. 그런데! 숙소에 카메라를 두고 나옴. 한참 뒤에 깨달..

예쁜 인형가게 픽시 pixie [내부링크]

가영씨가 알려준 인형가게 픽시. 완전 예쁘고 아기자기한 인형들이 한가득이다. 완전 들어가자마자 눈을 못뗌 ㄱ- 휴대용디카도 새로 샀겠다 막 찍어봄 ㅇㅇ 음 자동으로 찍었는데 화밸이 왔다갔다한다.ㄱ-..

크리스탈라이트&트루레몬,트루라임 직구. [내부링크]

오랫만에 만난 해영이가 하나 준 크리스탈라이트 핑크레몬에이드를 먹고 완전 반해서 결국엔 직구를 했다. 매달 가계부 볼때마다 식비의 50%가 음료라ㅋㅋㅋㅋ 음료비도 줄일겸해서 월마트에서 직구함. 기나긴 기..

[마포]본가 [내부링크]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먹고 싶었던 본가 우삼겹. 잦은 야근으로ㅠㅠ밤에는 먹지 못하고 결국 주말에 예배 끝나고 마포로 넘어가서 대낮부터(..)먹었다. 쌈채소도 가득~ 고기 빛깔 죽이고ㅠㅠㅠ 얇아서 금방..

비비안웨스트우드 VW895S03 [내부링크]

어느날 백화점 갔다가 눈길을 사로 잡은 선글라스 구매! 원래는 엄청나게 무난한 블랙선글라스 기본을 사려고했는데 이게 마음에 들어서 걍 지름. 반짝반짝 예쁜 골드 케이스. 한참을 고민하다 산거라 인터넷으로..

[개봉]황가네 함흥냉면/황가네 함흥면옥 [내부링크]

동네에 유명한 냉면집에 드디어 가봤다. 엄청 유명했던 욕쟁이 할머니 냉면집은 없어지고 요즘은 이 황가네 함흥냉면집이 유명하다고해서 가봤다. 메인 간판이 작기 떄문에 지나칠 수 있으므로 주의! 점심시간에..

201506-201507 [내부링크]

- t가족 포인트로 t다이렉트에서 이어폰을 하나 사봤다.   패키지는 예쁜데 역시 커널형이라 귀에서 뚝뚝 떨어진다. 개짜증.........결국 오픈형으로 이어폰 다시 삼 ^.^ 그리고 소리도 별로...하.. - 폴바셋..

[영등포]카페마마스 in타임스퀘어 [내부링크]

오랫만에 기므나와 해영이 만나서 카페마마스에 갔다. 정말 완전 오랫만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즈 듬뿍! 맛있는 감자스프! 짱짱 맛있었다. 완전 내스타일b 뭐 오랫만에 먹은 리코타치즈 샐러드. 는 역시 내 스타..

[홍대]스탠다드 아이덴티티, 소곱놀이 [내부링크]

옥상(?) 어쨌든 야외에서 바베큐 먹는게 매력적인 곳. but 회사 동료들이랑 급하게 가느라 예약을 못해서 바베큐 이용은 하지 못했고, 이미 어느 회사에서 회식중이라 시끄럽고.....................직원들은 신경..

[부천]드마리스 [내부링크]

11번가에서 싸게 구매해서 정말정말 가보고 싶었던 드마리스를 드디어 가봤다. 첫 접시. 확실히 음식종류는 엄청나게 많았다.ㄷㄷㄷ 뭐 있나 다 보는데 한참걸림. but 씨푸드뷔페라기 보다는 그냥 패밀리부페같았..

[용산]현선이네 떡볶이 [내부링크]

용산 캐논센터에 고장난 렌즈 맡기러 갔다가 가 본 현선이네 떡볶이. 워낙 유명하기에 먹어보고 싶어서 고고씽! 나는 역에서 가까운 2호점으로. 내가 먹은건 세트메뉴! ...그런데 딴 손님들은 그릇 맞춰서 쟁반에..

201506 광명이케아 [내부링크]

동굴갔다가 근처 이케아도 가봤다. 메르스 때문인지 사람이 별로 없었다. 물론 그래도 많습니다만..........평소에비해 없었다는거 ㅇㅇ 대충 쇼룸만 훑어보고 왔는데.. 생각보다 잘되어있어서 놀랐다. 그리고 미..

201506 광명동굴 [내부링크]

쉬는 연휴, 멀리가기는 싫고, 집에서 가까운 광명동굴에 가보기로했다. 새로산 g7x 카메라 테스트도 해볼겸 들고 고고씽. 표사서 고고씽. 입구에만 가도 찬바람이 솔솔 분다. 에어컨 틀어놓은듯 엄청 시원하다...

반트365 에어 터치 cc쿠션 (Air Touch CC Cushion) [내부링크]

회사 언니가 쓰는데 얼굴에 광나고 좋은 것 같아서 나도 사 봄. 여름 맞이 쿠션 사려고했는데..에스쁘아 질려서 새로운걸 써볼까해서 샀다. 원래 이런걸 사도 뷰티블로거가 아니기 때문에 잘 안찍어 올리는데ㅋㅋ..

캐논cps 웰컴선물 [내부링크]

어느날 cps관련 메일이 한통이왔다. 와 여태 캐논쓰면서 이런거 있는 줄도 몰랐네... 알았으면 학생때부터 가입했을텐데... 거의 7-8년을 이용 못했네;;; 그래서 가입신청함. 오래된 카메라지만 가입 자격이 되는..

[의정부]오뎅식당 [내부링크]

오랫만에 찾은 의정부 부대찌개 거리. 저번엔 형네식당 가봤으니 이번엔 오뎅식당으로 가봤다. 완전 유명한 집인 오뎅식당. 안에 벽 마다 사진&식객만화 등으로 도배되어있다. 기본찬. 직원분이 알아서 보글보..

[광명]담원 두부마을 [내부링크]

지나가다가 두부집이 보여서 두부요리 먹고 싶어서 급 들려본 곳. 그냥 두부집인 줄 알고 갔는데.. 나와서 보니 담원 -_-.. 담원 싫어하는데 으... 사실 순두부찌개가 먹고 싶었는데 없댄다. 그래서 그냥 정식 싼..

신화 우표 [내부링크]

최근 덕질. 정말 쓰잘데기 없고 비싼 신화 우표를 샀다. ㅋ..ㅋ...나도 왜 샀는지 모름.ㅋ..ㅋ... 그래도 받아보니 생각보다 예뻤다. 물론 여전히 쓰잘데기가 없음... (브로마이드도 왔으나 펴보진 않음.) 금으..

[신도림]면채반 in디큐브시티 [내부링크]

갈비탕이 먹고 싶어서 간 면채반. 기본으로 주신 삶은 달걀과 육수. 회냉면. 깔끔한 맛이다. 그리고 갈비탕! 맨날 홍대점에 퇴근하고 가면 없다고해서 못 먹었던 갈비탕.ㅠㅠ 갈비가 생각보다 컸다. 역시 깔끔..

201407 여름휴가 in오키나와 (3)둘째날, 츄라우미수족관,과일랜드,국제거리,유우난기이 [내부링크]

20140723~20140726 여름휴가 in 오키나와 드디어 츄라우미 수족관이 있는 카이요우하쿠 공원에 도착! 바다가 펼쳐진 공원은 완전 넓고 멋있었지만 구경하진 못함.. 시간이 없다! 바로 수족관으로 고고! 날은 맑다..

201505 [내부링크]

야근하고 피곤해서 뻗느라 정신없어서 오랫만에 하는 블로그질. 어쨋든 요즘 일상. - 적자인 와중에도 꾸역꾸역 미리 샀던 빌리프 수분크림 대용량! 휴..비싸니까 조금이라도 쌀 때 사놔야 한다.ㅠㅠ 크구나! 좋..

[홍천]양지말화로구이 [내부링크]

회사 동료들이랑 드라이브+놀러 가는 길에 점식먹으러 간 양지말 화로 구이 집. 난 이런데가 있는 줄도 몰랐는데 엄청 유명한 곳이었다.ㄷㄷ 사람도 차도 장난아니고..주위에 다 화로구이집이었음. 화장실 다녀..

[전주]한국집 [내부링크]

전주에 왔으니 전주 비빔밥을 먹으러! 어딜갈까 찾아보다가 유명한 한국집으로 다녀왔다. 입구부터 전통을 느낄 수 있는 사진과 문서.. 그릇까지 전시되어있다. (사진은 딱히 찍지 않음 ㅋㅋㅋ) 다행히 식사시간..

스파이더맨&아이언맨 만화책 [내부링크]

이상하게 4-5월만 되면 마블 만화책이 사고 싶어진다. 재작년, 작년에 이어 올해도 그래서 어김없이 지름 ㄱ- 그래도 다른 시리즈는 살 여건이 안돼서.. 원래 모으던 아이언맨&스파이더맨 신간만 삼. 문화상품권+s..

유니세프 네팔 팔찌 [내부링크]

교회에서 네팔을 위한 헌금하고 모은콩만 열심히 기부했었는데, 의미 있게 도울 수 있는 유니세프 네팔 팔찌 만들기 키트를 알게되어 구매했다. 구입하고 받기까지는 일주일이 걸림ㄷㄷ 많은 분들이 사시나보다...

[을지로]우래옥 [내부링크]

5월 초쯤 냉면 투어 하러 갔던 우래옥. 식사시간이 살짝 지난 시간인데도 30분이나 기다려서 들어갔다. 지금은 수요미식회에 나와서 더 사람 많겠지..ㄸㄹㄹ 겨우겨우 들어가서 자리 잡으니 면수를 내어주신다...

2015 연등회-전통문화마당,연등축제,조계사 [내부링크]

초파일을 앞두고 열렸던 연등회. 토요일에 있었던 정말 보고 싶었던 연등행렬은 결국 못보고..ㅠㅠ 전통문화마당 보러- 조계사 앞부터 종로까지 도로통제! 사람도 엄청 많았다. 나는 오랫만에 가볍게 dp2x들고 나..

201407 여름휴가 in오키나와 (2)둘째날, 류쿠무라,만좌모 [내부링크]

20140723~20140726 여름휴가 in 오키나와 드디어 둘째날이 밝았다. 날도 맑고 기분 업! 뚜벅이인 우리는 시내말고는 멀리는 나가기가 힘들기때문에 미리 나하버스투어를 예약해놨다. 투어가 8시 45분 출발이라 아..

[홍대]르끌로,비스윗온 [내부링크]

오랫만에 간 르끌로. 식전빵과 스프. 맛있게 냠냠. 꺄술레 닭고기 토마토 스튜. 예전에 먹어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먹음! 예상대로 맛있었다+ㅁ+ 하지만 대식가인 나에겐 역시 메인이라기보단 식전메뉴같은..

[여의도]주신정 갈비탕 [내부링크]

교회 끝나고 갈비탕이 먹고 싶어서 근처에서 검색하다가 간 주신정. 탤런트 김종결씨가 운영하는 집이라고 한다. 일단 먹고 싶은 갈비탕 주문! 그런데 여긴 특이한게 뚝배기 그릇에 안나오고 전골처럼 냄비에 가져..

[홍대]봉주르하와이 [내부링크]

정말 오랫만에 정아언니와 윤아랑 만났다. 어디갈까하다가 한번쯤은 가보고 싶었던 봉주르하와이에 가기로.. 분위기는 역시나 특이! 1층에서 주문하고 위로 올라갔다. 그런데 올라가니 사람이 바글바글 ㄷㄷㄷ..

2015 여의도 벚꽃 축제 [내부링크]

아 깜빡하고 안올렸는데 그러고보니 퇴근길에 여의도 벚꽃축제도 다녀왔었다. 회사에서도 가깝고 교회도 근처다보니 매년 가게되는.. 작년엔 진해에 갔었고 올해는 꽃놀이를 많이 갔기에 그냥 퇴근길에 가볍게 잠..

그간 먹은 것들 [내부링크]

- 드디어 가 본 당산역 유명빵집 욥. 뭔가 베이커리라기보단 카페 느낌이다. 밥을 먹고 갔기 때문에 빵을 많이 사진 않고 유명한 우유크림 빵만 2개 사옴. 집에 가는 버스에서 뜯어서 냠냠. 뭔가 특별할 것 없..

201505 경복궁 야간 개장 [내부링크]

맨날 예매 실패했던 경복궁 야간개장. 드디어! 예매를 성공해서 퇴근하고 다녀왔다. 7시 퇴근이라 경복궁 도착하니 이미 어둑어둑해짐.ㅜㅜ 카메라가 오래된거라 사진이 안나올거같아서 가져갈까말까 수십번 고민..

201503 부천 원미산 진달래 축제 [내부링크]

빨리빨리 사진을 털고 있으나 벌써 한달도 넘게 지나간 진달래 축제 사진. 원래는 고려산 진달래 축제에 가고 싶었으나.. 계속 되는 야근과 풀리지 않는 피로로 등산은 힘들 것 같아서 아쉬운대로 집에서 가까운..

친구들이 보내준 선물 [내부링크]

어느날 갑자기 택배온다는 문자가 뙇! 도착. 뭘까했더니 민정이가 일본 다녀와서 도쿄바나나와 키캣 녹차맛을 보내줬다. 완전 감동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게다가 도쿄바나나는 처음 먹어봄. 부드럽고 맛있..

[영등포]시추안하우스,차오름 in타임스퀘어 [내부링크]

중식 먹고 싶어서 타임스퀘어 헤매다가 시추안하우스에 갔다.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코스요리가 굉장히 저렴하길래 코스요리 먹음. 스페셜코스A, 13000원짜리. 먼저 나온 삼선냉채. 상콤하니 맛있음. 꿔바로우...

201504 [내부링크]

- 집에 쌓여있던 부활절 계란. 운동할때 이후론 삶은 달걀은 안먹었는데 오랫만에 섭취했다.ㅋㅋㅋ - 오키나와 갔을땐 존재도 몰랐던... 오키나와 비누를 (한국에서)구입했다. 클렌징 비누인데 각질제거에 완전..

[합정]도쿄스시 [내부링크]

오랫만에 초밥이 먹고싶어서 맨날 가던 곳이 아닌 도쿄스시에 가봤다. 기본으로 주시던 찬. 저 생선은 연어조림? 같은 거였음. 사실 연어롤이나 연어초밥이 굉장히 먹고 싶었기에- 연어초밥을 시켰다. 생각보..

201503 봄꽃여행 (4)전주 한옥마을, 남부시장 야시장, 경기전 [내부링크]

20150328-20150329 봄꽃여행 in 전주 원래의 계획은 구례에 들려서 산수유 축제까지보고 완벽한 봄꽃여행을 하려고 했었는데.. 구례에 아무리 돌아도 숙소가 없고ㅠㅠ 차는 너무 많은데다가 날도 흐려서 주차장..

뷰티포인트 월리 콜라보 트래블 세트 [내부링크]

 뷰티포인트에서 월리 콜라보 트래블 세트가 나왔다. 올해 소멸되는 뷰티포인트는 많은데, 제품구매하기엔 턱없이 모자라서 이걸로 구매 결정! 7000포인트에 무료배송! 포인트로 교환하고 까먹고 있었는데 선물처..

201503 봄꽃여행 (3)광양 옥룡사지 동백나무 숲 [내부링크]

20150328-20150329 봄꽃여행 in 광양 신나게 배를 채우고 옥룡사지로 출발! 매화마을 떠날때부터 흐리더니... 3-4시 밖에 안됐는데 완전 해진것처럼 흐려졌다.ㅠㅠ 기대했던 곳인데 흐려서 속상ㅠㅠㅠㅠㅠ (사실..

웰츄럴-하루 꽉찬 통곡물 시리얼 [내부링크]

요즘 저녁은 간단히 스페셜k+저지방 우유 조합으로 먹는데 계속 먹다보니 물리는감이 없지 않아 새로운 시리얼을 알아보다가 알게 된 웰츄럴의 하루 꽉찬 통곡물 시리얼. 맛이 어떨지 몰라서 통곡물 현미 1개 +..

[전주]삼백집 [내부링크]

어쩌다가 잠깐 가게 된 전주. 여러 음식 먹을만큼 오래 있진 않아서.. 뭘 먹을까하다가 전주에 왔으니 콩나물국밥이나 먹자!해서 간 삼백집. 기본 찬. 깔끔하다. 모주도 한잔. 따끈하고 탁한 수정과 먹는 맛이..

201503 봄꽃여행 (2)광양 매화마을 part2 [내부링크]

20150328-20150329 봄꽃여행 in 광양 매화마을 2탄! 사람없길래 여유롭게 사진찍다가 왠 등산복 무리 아줌마들이 사진부탁해서 찍어줬는데.. 너무 맘에 든다며 내가 가는 길마다 붙잡고 찍어달라고 했다. 내가 전..

201503 봄꽃여행 (1)광양 매화마을 part1 [내부링크]

20150328-20150329 봄꽃여행 in 광양 1년을 기다린 광양 매화축제. 작년 봄에 정말 너무너무너무 가고 싶었는데 회사일+빠순질로 타이밍 놓치고 포기했던터라 올해는 벼르고 벼르다가 다녀왔다. 원래는 21일에 가..

[이태원]중심칼국수 [내부링크]

면사랑인 나를 위해 간 이태원의 중심. 요건 메뉴판. 안에 메뉴판이 예쁜데 사람많아서 찍기 힘드니 패스. 일단 하우스 꼬마 김밥 주문. 물론 안매운걸로~^.^무난하게 맛남. 먼저 나온 중심 짬뽕 칼국수. 바지..

201503 [내부링크]

- 생일 선물로 받은 리복운동화. lx8500 신어보니 잘어울리고 예뻐서 샀는데.. 그레이라 금방 더러워질까 걱정했는데............... ㅇㅇ 한달만에 까매짐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 요즘 다시 두피가..

2015 봄, 꽃 [내부링크]

아이폰으로 찍어뒀던 봄날 꽃사진. 그리고 꽃은 졌다. 굿바이- 봄.

[광양]시내식당 [내부링크]

꽃 구경하고 광양까지 왔으니 유명한 광양불고기를 먹어보자해서 간 시내식당. 깔끔한 기본찬. 하루종일 굶은터라 먼저 나온 스프 급하게 흡입.ㅋㅋ 광양불고기 2인분. 땟갈 죽이고bb 얇아서 잘펴서 구우면..

[영등포]딘타이펑 in타임스퀘어 [내부링크]

윤재오빠가 샤오롱바오 먹고 싶다고 전부터 노랠 불러서 만나는김에 간 딘타이펑. 일단 샤오롱바오 샘플러. 처음 먹어봤는데 국물이 들어있어서 참 맛있었다. 혼자 한판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은데 비쌈..ㅋㅋㅋㅋ..

201503 춘천-소양강처녀동상,산토리니카페 [내부링크]

닭갈비 먹고 어디 갈 곳 없을까하다가 급 소양강처녀상 구경하러 고고. 실제는 아니고 노래따라 관광차원에서 만들었다고 한다. 정말 계획없이 급 간거라 카메라 안챙겨가서.. 모든 사진은 당신에게 필요한 단 하..

[홍대]후게츠 [내부링크]

오랫만에 간 후게츠. 예전에 잠깐 실망한 뒤로 한참 안갔어서 정말 오랫만에 갔다. 메뉴는 3인세트! 사진은 안찍었지만 메론소다랑 에이드도 있었음. 먼저 나온 돈뻬이야끼. 오랫만에 먹어서 그런가...너무 맛있..

[춘천]참나무 숯불 닭갈비 [내부링크]

철판 닭갈비보다 숯불 닭갈비를 좋아하는 나. 그래서 오랫만에 숯불 닭갈비 먹으러~ 예전에 택시기사 아저씨한테 부탁해서 갔던곳은 기억이 안나고ㅜㅜ 그냥 검색해서 맛있어보이는 집으로 고고씽했다. 근데 여기..

201503 신화콘서트 (부제:신화에게 탈탈 털린 3월) [내부링크]

2월 신화창조 가입을 시작으로.. (몇년만에 가입하는건지ㄷㄷ 학교 다닐때 이후로 처음..)   한정판 구입. 10집과 11집 한정판은 너무 구져서 샀다가 되팔고 일반판으로 다시샀는데 이번엔 마음에 듬! 그리고..

[홍대]도적 [내부링크]

처음 가본 홍대 도적. 일단 기본 찬. 그리고 제일 유명하다던 두툼한 칼삼겹살! 마늘이랑 김치도 야무지개 올려서 굽기~ 밥시키면 이렇게 국도 줌. 두꺼워서 익는데 시간이 오래 걸린다 ㅠㅠ 조금 익으면 잘..

[여의도]콘래드 호텔 뷔페-제스트(ZEST) [내부링크]

생일날 갔던 콘래드호텔 제스트 뷔페. 홍콩 쉐프 초청전인가?를 하고 있었음. 실내 사진 몇 장 찍은게 없다. 그래도 요 샐러드 코너가 예뻐서 좀 찍어봤다. 물론 핸드폰으로...ㅋㅋㅋㅋ(음식점에 카메라 잘 안들고..

윤아 송별회 [내부링크]

입사동기이자 회사에서 제일 절친인 윤아가 퇴사를 했다. 혹시 몰라서 무슨사연인진 적지 못하지만.. 어쨌든 버티다버티다 안좋은일로 폭발해서 나감ㅠㅠ 그래서 사장언니가 마련해준 메세나에서 열렸던 1차 송별..

그간 먹은 것들 [내부링크]

- 한동안 애슐리에 꽂혀서 계속 다녔다. 저렴한데도 짱짱 맛있어bb 으 애슐리퀸즈도 가고 싶지만 다이어트 해야하니 뷔페는 자제하기로..ㅠㅠ - 오버더디쉬 홍대점 그릴타이. 종류별로 시켰으나 소스가 같은..

201502 당일치기여행 (2)속초 [내부링크]

올해는 사진일기 밀리지 않으려고 부지런히 올리는 겨울사진 마지막. 대관령 들렸다가 간 속초. 눈은 없고 바람은 거세며 수온은 낮지만 포근했던 바다였다. 속초바다의 마지막 겨울. 실제로 봤을땐 바다가 이렇..

201502 당일치기여행 (1)대관령 양떼목장 [내부링크]

설연휴에 다녀온 대관령 양떼 목장. 외투를 벗어도 될 정도로 따뜻했던 연휴. 대관령엔 눈이 녹지도않고 가득가득했다. 그리고 연휴를 맞아 사람도 가득가득 ㄷㄷ 건초로 바꿀 수 있는 표를 사들고 양떼 목장으..

짙은-잘지내자,우리 [내부링크]

방황하고 있던 내가 12,1,2월 가장 많이 들었던 노래. 가사를 보고 이 노래만큼은 내 노래로 만들지말자며 지금에 최선을 다하기로 다짐했다. 뮤직비디오 너무 슬프고 예쁘다. 마음을 다 보여줬던 너와는 다르게..

201412 이천 세라피아-도자기 테마파크 [내부링크]

꽃놀이 가기전에 겨울 사진 털려고 급하게 올리는 사진. 이천 간김에 들려본 세라피아. 아기자기한 도자기가 가득한 공원이라 한번쯤 들려보기 좋다. 경사진 입구에선 녹지 않은 눈덕에 애들이 눈썰매 타고있었다..

[을지로]잠보(jumbo) in 프레지던트호텔 [내부링크]

철판요리가 먹고 싶어서 갔던 프레지던트 호텔의 잠보(?) 점보(?) 예약해놨어서 깔끔하게 세팅이 되어있었다. 처음에 나온 연어. 연어는 언제나 진리죠. 그리고 브로콜리스프. 기본샐러드. 먹는동안 아스파라..

201412-201502 [내부링크]

맨날 블로그질을 밀려서 하다보니 몰아서 올리는 근황. 나도 막 생각도 정리하고 알찬 블로그질을 하고 싶지만 현실은 밀린거 한번에 처리하기~ - 올해도 어김없어 신한은행에서 프랭클린플래너를 받았다. 이번꺼..

그간 먹은 것들 [내부링크]

- 버거비(빌스트리트)에 갔다. 위에층 안열고 걍 버거비랑 통합해셔 운영되어서 아쉬웠음 ㅠㅠ 걍 무난무난했던 샐러드. 가격대비 돈 아까웠다. 그리고 그토록 먹고 싶었던 립!!!!!!!!! 기대만큼 맛있었다. 살도..

[경기광주]춘천초계탕 [내부링크]

이한치한이라고 갑자기 초계탕이 급 땡겨서 다녀온 춘천초계탕집. 먹거리 x파일에도 나왔다고 한다. 겨울이고 방송나온진 꽤 되어서 그런지 사람은 별로 없었다. 일단 기본 찬. 맛나고 깔끔하다. 백김치랑 동치..

201407 여름휴가 in오키나와 (1)첫째날, 나하시내,슈리성,아시비우나 [내부링크]

20140723~20140726 여름휴가 in 오키나와 여름휴가를 어디로 갈까 고민하다가 츄라우미 수족관을 위해 오키나와로 결정! 쪼녕도 가고 싶다길래 둘이 겨우겨우 티켓 예약해서 다녀왔다. 쪼녕은 휴가 날이 정해져있..

201411 경기광주, 중대물빛공원&천진암성지 [내부링크]

역시나 계절을 역행해서 올리는..가을 사진. 렌즈 새로 산 기념으로 뭐라도 찍고 싶어서 다녀왔던 곳이다. (사실은 진천육면 먹으러) 그래서 밥먹고 산책한 중대물빛공원. 사람이 많지않고 고요해서 좋았다. 안개..

201412 팔당댐전망대 [내부링크]

서울이 갑갑해서 맛있는거 먹을겸 드라이브 간 팔당댐 전망대. 안개가 잔뜩끼고 흐린날이어서 걱정했는데 의외로 짱짱 좋았다. 입구에 포토존도 있고, 안에 팔당댐에 대한 전시물도 있지만 사진 패스. 전망대 들어..

201412 강화도, 겨울. 동막해수욕장 [내부링크]

요즘 너무 계절을 역행해서 밀린 사진을 올린것 같아서.. 올리는 올 겨울 사진. 겨울엔 추워서 잘 안나가기 때문에 사진 별로 없어서 먼저 올리기^.^ 주차비+입장료 크리 당한 전등사. 요즘 괜찮은 절들을 많이..

201411-201412 [내부링크]

밀린 블로그질하는데 너무 먹는 사진만 올린거 같아서 올리는 (사실 제일 빨리 올릴 수 있는게 먹을거 사진 뿐이라 올렸을뿐이다..ㅠㅠ) 2014년 마지막 근황일기.  - 2014년 잘 살아준 나에게 주는 선물. 사실 미..

[신도림]별난곱창 [내부링크]

곱창 전골이 먹고 싶은데 시청까지 가기 귀찮아서 검색해보고 간 별난곱창집. 기본세팅 그냥 곱창전골이 아니고 차돌 곱창전골이다. 비쥬얼은 훌륭. but 건더기는 푸짐하나 좀 덜끓여진 육수 맛이 아쉬웠다...

[강남]스튜엔 stew N,버터핑거팬케이크 [내부링크]

퇴근하고 급하게 친구들이 기다리는 강남으로 고고씽. 어디갈까 한참을 고민했지만 결국 무난하게 스튜집으로 결정! 갔더니 먼저 만난 뽐과 mj가 자리잡고 주문까지 완료~! 일단 먼저 나온 샐러드. 요건 새로나..

[홍대]파스타그라피 [내부링크]

친구들이랑 어디갈까하다가 오랫만에 간 파스타그라피. 식전빵 사진은 없ㅋ음ㅋ 무난하게 시킨 크림 안심 파스타. 비쥬얼이 예전에 비해 쵸큼 바꼈지만 맛있었다. 빧이 오일파스타에 새우든거 먹고 싶다고해서..

[이천]그남자의밥상 [내부링크]

한식 대첩을 재밌게 본터라 이천에 서울팀 남자분 식당이 있다길래 다녀왔다. 사실 전남팀 식당이 제일 가고 싶었지만 머니까(...) 식당에 도착해서 신나서 외관사진 안찍음. 그래 난 일상블로거니까 괜찮아(..)ㅋ..

[부천]크라이치즈버거 [내부링크]

퇴근하고 윤아랑 부천의 인앤아웃버거라는 크라이치즈버거집에 다녀왔다. 자리 없을까봐 걱정했는데 다행히 우리까지 자리가 있었다. 무한리필 되는 음료컵. 레몬에이드도 만들어 먹을 수 있다bb 그리고 나온..

그간 먹은 것들 [내부링크]

2014년 마지막 그간 먹은 것들. - 블로그 평은 정말 좋았으나 맛 없었던 현대미술관에 있는 라운지디. 분명 저렴하고 맛있댔는데.......... 사람많아서 불친절하고 음식나오는데 엄청 오래걸리고 맛도 없었다.. 니..

[여의도]힛더스팟 [내부링크]

예배 끝나고 오랫만에 이탈리안레스토랑에 갔다. 요즘 뭘 먹으러 많이 다녔지만 레스토랑은 간만인 듯... 심플하면서도 분위기가 좋았다. 식전빵. 질겨서 뜯어먹기 힘들었다. 썰어 나오는게 훨씬 좋을듯... 칼로..

[동대문]동북화과왕 [내부링크]

오랫만에 양꼬치가 땡겨서 ddp 가볼 겸 간 동북화과왕. 기본찬. 서비스로 주시는 마파두부. 맛있당 양꼬치와 양갈비꼬치. 맛있게 익히는 中. 양꼬치보다 양갈비가 더 맛있었다. 더 얇아서 먹을건 적지만.....

[구로디지털단지]은행골 [내부링크]

구디에 피부과 갔다가 저녁 먹을만한 곳 없을까했는데 유명한 초밥집이 있길래 고고. 일단은 도로초밥. 밥을 세게 쥐지 않아서 밥알이 흩어지기때문에 젓가락질 잘 못 하면 밥알이 다 부셔져 버린다. 그래서 가끔..

[경기광주]진천육면 [내부링크]

놀러 나가는 김에 독특하고 맛있는거 없을까 검색하다가 발견한 진천육면집. 먹어본 적 없는 육면이 어떤 맛일지 궁금도하고해서 앞에 공원도 있어서 산책할 겸해서 갔다. 기본 찬으로 내어주시던 도토리묵 무침..

[파주]뇌조리 국수집, 갈쌈국수 [내부링크]

파주에 놀러가는길에 맛집을 검색하다가 식샤를 합시다에 나왔던 국수집이 있길래 가보기로했다. 냉면에 고기싸먹듯이 갈비에 국수를 싸먹는 곳인데, 방송에 나와서 그런지 줄서있어서 20여분을 기다린 끝에 들어..

우리 냥이들 [내부링크]

냥이 사진이 2년째 밀렸다. 틈틈이 계속 사진 찍어서 사진은 2000장이 넘는데.. 내 개인 사진 올릴 시간도 없어서.. 쉬는 날 몇 장 올리는 냥이들 사진. 요즘은 냥이들 사진이 좀 지겨워서 클로즈업해서 찍어보고..

201405 부천무릉도원수목원 [내부링크]

20140524 반년도 넘게 지난 후 올리는 수목원 나들이 사진. 윤아랑 토요일 출근했다 퇴근 후, 힐링하러 간 부천의 한 수목원. 둘 다 슬럼프에 우울증까지, 힘들었던 5월이었기에 조금의 휴식을 취하고 생각을 정리..

201310 경주여행 (6)셋째날, 오릉,숭덕전 [내부링크]

20131026~20131028 친구들과 떠난 경주 가을 여행 버스에서 내렸더니 바로 숭덕전이 보였다. 하지만 잠겨있기때문에 오릉 입구로 돌아서 들어가야했다.ㅠㅠ 못들어가니까 담넘어 힐끗보기. 그리고 걸어서 오..

201310 경주여행 (5)셋째날, 대릉원,천마총,포석정 [내부링크]

20131026~20131028 친구들과 떠난 경주 가을 여행 다들 떡 실신했다가 아침 일찍 일어나 거하게 아침을 먹었다. 분명히 사진을 찍었던 것 같은데 아무리 찾아도 사진이 없다..ㅠㅠ 전 날 먹고 남은 음식에 토스트..

[여의도]온 더 보더 On The Border in IFC몰 [내부링크]

멕시칸 요리는 훌리오 아니면 타코벨에서만 먹다가 드디어 유명한 체인인 온더보더에 가봤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나쵸(?) 평소 먹던 나쵸와는 다른 느낌인데 씹다보면 꽤나 맛있다! 런치 치킨 퀘사디아 샐러드랑..

그간 먹은 것들 [내부링크]

- 광명에 왕십리곱창. 맛있는데 양이 좀 적었다 ㅠㅠ 볶음밥은 당연히 먹어야 한다며! - 오설록 빙수. 역시 비싸다고 생각이 든다. 다음부턴 걍 오프레도 먹는걸로.. - 오랫만에 닭쌈+고바비세트. 예전처럼 맛..

201409-201411 [내부링크]

밀린 요즘 근황. - 사진 수정하는데 너무 버벅거려서 도저히 진행이 안돼서 드디어 ssd를 구입했다. 올 초에 ssd는 비싸서 하드빼고 모든 컴퓨터 부품을 갈았었는데, 9개월만에 드디어 하드도 ssd로 갈고 컴퓨..

201310 경주여행 (4)둘째날, 감은사지,석굴암,불국사 [내부링크]

20131026~20131028 친구들과 떠난 경주 가을 여행 한참을 걸어서 도착한 감은사지 삼층석탑 열심히 올라가는데 아주머니께서 새댁 과일사가라며... 저희 아가씬데요ㅠㅠ 아무튼 드디어 도착. 사진으로 봤던거랑..

201310 경주여행 (3)둘째날, 읍천주상절리,문무대왕릉 [내부링크]

20131026~20131028 친구들과 떠난 경주 가을 여행 대화하다말고 숙소에서 기절했다가 새벽같이 일어나서 150번 첫차타고 바다쪽으로 나간 이틀차 일정. 사진은 버스기다리면서 찰칵. 버스타고 가면서 기절했는데..

201408 국립현대미술관 -젊은 건축가 프로그램 [내부링크]

20140809 쉬는 마지막 날 오랫만에 전시를 갔다. 현대 미술관도 공짜!였고, 젊은 건축가 프로그램도 보고 싶어서 국립현대 미술관에 고고 우승작 문지방 <신선놀음> 2014 프로젝트 팀 문지방의 신선놀음은 2014년..

2014 하이서울페스티벌 [내부링크]

올해도 하이서울페스티벌 보러갔다. 퇴근하고 갔기때문에 작년처럼 아침부터 쭉 보진 못했지만 그래도 꽤 본 것 같다. 먼저 하는 중간에 도착해서 본 것은 그림 속 풍경 2014 : 신들이 돌아오다2 프로젝트 시공간..

쓸쓸한 가을 [내부링크]

그녀들이 떠나갔다ㅠㅠ 그래도 민정인 마음의 준비라도 할 시간이 있었는데 황썽의 결혼소식은 그야말로 충격적! 아무튼 이제는 유부녀가 된 여인들ㅠㅠ 게다가 황썽은 호주로, 민정인 부산으로... 멀리멀리 가버..

201310 경주여행 (2)첫째날, 첨성대,에밀레종,분황사,황룡사지,안압지 [내부링크]

20131026~20131028 친구들과 떠난 경주 가을 여행 첨성대를 향해 걸어가다 뒤 돌아보니 이렇게 멋진 풍경이ㅠㅠ 몽환적인 분위기에 취해버렸다 @.@ 그리고 드디어 도착한 첨성대. 굳이 입장권을 끊지 않아도 밖..

201310 경주여행 (1)첫째날, 교촌마을, 내물왕릉, 계림 [내부링크]

20131026~20131028 친구들과 떠난 경주 가을 여행 1년이 지난 뒤 올리는 이맘때 경주 여행 사진ㅠㅠ 항상 같이 여행가자고 얘기만하다가 드디어 가기로 한 여행이었다.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남들은 수학여행으..

20140927 아시안게임-배드민턴경기 [내부링크]

20140927 쪼랑 우리나라에서 열리는 대회인데 1경기만이라도 꼭 보자며 아시안게임 보러 경기장에 갔다. 넉넉하게 갔는데 부평에서 차가막혀서ㅡㅡ 생각보다 늦게 도착함. 그랬더니 눈 앞에서(줄서있는데) 매진..

친척언니 결혼식 스냅사진 [내부링크]

20140531 승주언니 결혼식 사진. 다시는 친척 결혼식에 카메라를 들고 가지 않겠다고 다짐했으나 엄마의 부탁으로...다시 촬영했다. but 이번에는 단렌즈로 촬영해서 화면이 다양하지 않아 힘들었다..

kusmi tea-The collection [내부링크]

마시던 차를 다 먹어서 새로 사려는데 더콜렉션이 갖고 싶어서 앓이앓이했더니 보고있던 오빠가 선물해줬다.ㅋ..ㅋ...ㅋ 뜯어낸거 아님. 원래 마시던 디톡스 차는 회사에서 편하게 먹으려고 티백으로도 샀고, 틴..

[홍대]또보겠지떡볶이&당고집 [내부링크]

떡볶이가 너무 먹고 싶어서 회사 사람들과 퇴근 후 근처 떡볶이 집을 갔다. 검색해보고 간 즉석떡볶이 집인데 유명한지 사람이 많아서 한참을 기다렸다.ㅠㅠ 슬라이스된 얇은 오뎅이 어이없고 떡볶이인데도 불구..

201407 소래습지생태공원 [내부링크]

긴장을 해서 인지 사진이라곤 이 4장뿐.

그간 먹은 것들 [내부링크]

- 오랫만에 이태원에서 먹은 파이. 오랫만에 먹으니 맛있었다. - 오빠가 원기보충한다고 사준 오리고기 코스요리. 근데 첫사진빼고 없음 ㅋㅋㅋㅋ 생고기+훈제+양념에 죽이랑 탕이 나왔던 것 같...기억이..   -..

201408 서삼릉 [내부링크]

201408 서삼릉 원래는 원당종마목장 가려고 했던건데 사람없는 서삼릉 먼저 관람하기로- 하지만 표 사자마자 비가 내리기 시작했다.ㅋㅋㅋ 그래서 결국 종마목장은 안가고 서삼릉만 구경하고 옴. 조선시대 효릉·..

201407-201408 [내부링크]

- 오설록에 냉침 물병이 있길래 구입! 요즘 홍차 우려서 아이스티 해먹는것에 맛들렸는데 특히 회사에서 완전 유용하다bb 짱짱bb 집에선 이렇게 사이다에 냉침~ 잎도 따로 안걸러내도되고, 음료도 안새고 짱짱bb..

[연극]그남자 그여자 [내부링크]

20140727 오빠가 이벤트에 당첨되어서 본 연극 그남자 그여자.   가볍게 보기 좋은 로맨스 연극이었다. 특히 1인 다역을 했던 배우가 진짜 재밌었음ㅋㅋ 힘들어 보이던데..덕분에 연극이 루즈해지지않고 재밌게..

201404 진해군항제&부산여행 (2)여좌천,안민고개,봉수대 [내부링크]

20140405-20140406 in 진해 여좌천 로망스다리에서- 이 쪽은 꽃도 많이 지고, 사람도 엄청 많아서 딱히 큰 감흥이 없었다 ㅋㅋ 게다가 반대쪽은 나무가 다 잘려있어서 휑~해서.. 하지만 조금 걸어서 올라가니 벚..

201404 진해군항제&부산여행 (1)경화역 [내부링크]

20140405-20140406 in 진해 연휴기간에 올리는 4월 봄, 벚꽃놀이 사진. 드디어 집에서 쉼+ 컴퓨터 바꾸고 포맷해서 여유가 생겨서 올린다. 벚꽃사진만큼은 일찍 올릴려고 했었는데..ㅠㅠ 집에서 우울하게 있다가..

그간 먹은 것들 [내부링크]

요즘은 사진을 열심히 찍지 않다보니 + 뭘 먹으러 다니질 않다보니 항상 몰아서 올리는 먹은 것들. - 오랫만에 잭스빈가서 냠냠. 병아리콩 치즈감자(?이름이 가물가물) 고소하니 맛나당. 치즈치즈하고~    그리..

201406 마르쉐@ & 필리핀마켓 [내부링크]

201406 6월에 드디어 마르쉐@를 갔다왔다. 날이 흐려서 걱정했으나 다행히 비는 오지 않았음. 일단 먹을거 위주로 돌려고 했던 우리는 먹을 것 파는 곳 위주로 돌았어나 줄이 ㅎㄷㄷ해. 검색해서 본 마르쉐@ 사진..

솔트워터샌들 오리지널 [내부링크]

오백만년전에 산 솔트워터 샌들 업데이트. 장화신긴 싫고, 비오는 날이나 계곡&바다에서 신을 신발 찾다가 눈에 들어온 솔트워터. 애기들 신발밖에 없어서 좌절이었는데 오리지널 우먼스가 있길래 냅다 주문했다..

그간 먹은 것들 [내부링크]

- 꽃할배 보다가 에그타르트 먹고 싶어서 쪼녕이랑 에그타르트 먹으러갔다. 오리지널과 시나몬 먹었는데 맛있었다. 하지만 역시 감질맛 나~ 한번에 10개는 먹을 수 있을 듯. 오미자 에이드는 생각보다 별로 ㅜㅜ..

201404 진해군항제&부산여행 (3)이기대,오륙도,광안리 [내부링크]

20140405-20140406 in 부산 푹 자진 못했지만 12시까지 늑장 부리다가 파로가서 닭쌈밥먹고 와플 먹으러 냠냠. 와플만 먹기엔 목 말라서 라씨도 시켰는데...배불러서 다 못먹음 ㅠㅠ 아무튼 맛나게 먹고 이기대..

201404-201406 [내부링크]

정말 바빠서 오랫만에 쓰는 3달치 근황일기 - 락앤락에서 이벤트때 공짜로 받은 물병과 운동할때 가지고 다니려고 산 물병. 젖병소재라 환경호르몬이 안나온다며~ but 뚜껑이 달려있는데 고무소재라 삶을 수가 없..

[무한도전] 선택2014 차세대 리더 사전투표 [내부링크]

20140518 요즘 너무 바빠서 밀렸던 블로그를 하려고 폴더를 열어보니 나 무도 투표에도 다녀왔다!! 이걸 이제야 올리다니... 줄이 꽤 길지만 생각보단 길지 않았다. 나 투표하고 나왔을땐 훨씬 길었음 ㅎㄷㄷㅎㄷ..

[영등포]에베레스트 [내부링크]

쪼녕이 놀다 집에 돌아가는 길에 인도커리 먹고 싶대서 급 검색해서 간 곳. 사실 별 기대 없이 갔는데 분위기도 현지느낌나고 맛도 좋았다. 일단 외국인이 바글바글 함. 난 한국 사람 많은 곳보다 외국인이 바글바..

[합정/상수]돈사돈&안티크코코 [내부링크]

오랫만에 민정이랑 홍대에서 만났다. 사실은 길냔이 보자고해서 추진된 모임이었는데..예상대로 길냔은 오지않았고, 중간에 황썽도 꼬셨으나 당일까지 연락이 안와서.... 그리고 오던 보미도 중간에 일이 생겨서..

201404 소래포구 [내부링크]

201404 소래포구, 쭈꾸미 먹으러가다. 제철 쭈꾸미 먹으러 엄마랑 갔던 소래포구 배가 안들어왔는지 생각보다 싱싱한 쭈꾸미는 많지 않았다. 그래도 제일 펄펄해보이는 가게에서 구입. 소래포구는 언제가도..

201403 북촌 한옥마을, 낙산공원 [내부링크]

공연 전 시간이 남아 혼자 떠난 서울 탐방. 지도 받아들고 뻘뻘거리며 돌아다녔다.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가득가득했다. 그리고 너무나 예뻣던 학교. 이런 학교라면 등교길이 뿌듯하겠다. 화려하..

통영 [내부링크]

잊고 있던 카메라에 들어있던 사진. 이 곳에서 찍은 사진은 확실히 dp2x가 훨씬 잘나온거 같다. 평소엔 거지같이 나오더니...

201308 여름휴가 in부산 (10)마지막날, 부산타워,보수동책방골목 [내부링크]

<여름휴가> 20130814-20130818 in 부산 매일 빡셌던 일정과는 달리 부산에선 11시까지 퍼질러자고 씻고 12시 맞춰서 체크아웃했다. 숙소 근처에 족발집가서 아침부터(..) 냉체족발먹음. 제일 유명한 부산족발집을..

201308 여름휴가 in부산 (9)넷째날, 감천문화마을외 [내부링크]

<여름휴가> 20130814-20130818 in 부산 드디어 부산으로 가는 날. 아침 일찍 체크아웃하고 오미사꿀빵집 갔으나... 이번에도 솔드아웃. 우리 인연이 아닌가보다.ㅠㅠ 확실히 주말이라 더 일찍 떨어지네ㅠㅠ 그래서..

20140209 KOD 본선 [내부링크]

140208 킵온댄싱 본선  멀고 먼 악스홀까지 본선구경을 갔다. 입구에서 주던 레드불. 따서 줘서 어쩔 수 없이 먹었는데 먹고 대 배탈남 ㅋ 난 레드불과 안맞는걸로... 확실히 예선보단 본선이 훨씬 재밌었다..

스파이더맨 만화책 [내부링크]

결국엔 아이언맨에 이어서 근 1년만에 스파이더맨까지 지르고 말았다. 하...다신 안사려고했는데 이렇게 또 늪으로 빠져드는구나.ㅠㅠ 그나저나 영화때문에 나온거 같은 신간은 겁나 얇은데 왜 저렇게 비싼건..

2014 봄, 꽃 [내부링크]

아이폰으로 찍어뒀던 봄날 꽃사진.

201308 여름휴가 in통영 (8)셋째날, 달아공원 [내부링크]

<여름휴가> 20130814-20130818 in 통영 배에서 내려서 오미사 꿀빵에 전화했더니 아직 남았다고해서 부리나케 달려갔지만 가는 10분동안 매ㅋ진ㅋ 그리고 까먹고 안올렸던 멍게빵. 멍게향을 싫어해서 안먹으려고..

그간 먹은 것들 [내부링크]

- 드디어 먹은 브릭팝 아이스크림. 달지않고 맛있지만 비싸다ㅠㅠ   - 그리고 식품관 돌아다니다가 먹은 찹쌀아이스. 얼마전부터 아이스크림 찹살떡이 먹고 싶더니 더욱 고급버전으로 먹게됐다.ㅋㅋ 한개당 2400..

[을지로/명동]철든놈 [내부링크]

윤아랑 선물사고 걸어서 을지로까지 가서 고기먹으러 갔다. 골목으로 들어가서 겨우 발견한 철든놈 뭔가 굉장히 공장분위기다.ㅋㅋ 1층엔 사람이 많아서 2층에 자리 잡았다. 우리밖에 없...ㅋㅋㅋㅋㅋ   이..

201403 [내부링크]

- 생일맞이 가족들과 외식. 왠일로 형부까지 오셔서 언니네 가족도 다 모였다! 역시 오빠만 없군 ㅋ  경민이가 사준 머플러 2개와 정민이가 사준 러쉬 입욕제. 아가들 굳이 안줘도 된다니까 이모 선물 사줄거라..

201308 여름휴가 in통영 (7)셋째날, 소매물도 [내부링크]

<여름휴가> 20130814-20130818 in 통영 새벽같이 일어나 씻고, 게스트하우스에서 만난 언니들과 택시비 반띵을해서 여객선터미널로 갔다. 주말엔 줄 서있어서 미리 예매를 했어도 발권하는데 오래 걸린다고해서 일..

20140301 이태원 나들이 [내부링크]

지아사마 제주도로 돌아가기 전 날 간 이태원. 딱히 가려던건 아니었는데.. 페트라 갈 겸사겸사해서 갔다. 그리고나서 언니가 빈티지소품 보고싶다는데 마침 이태원에 엔틱 가구 거리가 있다 길래 가봤다. 근데.....

20140208 KOD 예선 [내부링크]

140208 킵온댄싱 예선전 with쪼녕 맨날 스텝업 같은 영화나 챙겨봤지 처음 가 본 대회. 낯선 클럽 예선장과 분위기&사람들. 그럼에도 8시간을 꿋꿋이서 서서 봤다. 힙합, 락킹, 비보이, 팝핀. 총 4가지 분야의 예..

[홍대]POLY CAFE and TEA [내부링크]

윤아가 내 생일이라고 디저트 사준다고 데려간 카페. 저번에 갔을때 자리가 없어서.. 이번에 다시 감. 팬케이크 굽는동안 윤아가 시킨 아포가토가 먼저 나오고~ 팬케이크는 달 거 같아서 아메리카노 마시려다가..

[영등포]카페마마스 in타임스퀘어 [내부링크]

드디어 가 본 카페마마스. 종로에서도 맨날 지나가면서 보기만하고 먹어본건 처음이다.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생겼길래 친구들도 만날겸 가봤다. 시킨건 역시 제일 유명한 리코타 치즈 샐러드 & 청포도 주스 정말..

201308 여름휴가 in통영 (6)둘째날, 삼도수군통제영, 세병관, 이순신공원 [내부링크]

<여름휴가> 20130814-20130818 in 통영 원래는 장사도에서 나와서 전혁림 미술관에 갈 생각이었는데, 가면 문 닫을 시간이 될 것 같아서 포기하고 간 세병관. 인터넷으로 검색했을때 통제영이 복원돼서 우리갈때..

인도네시아라면-인도미 미고랭라면 [내부링크]

오랫만에 이태원 간김에 세계 1위 라면이라는 미고랭라면을 구입해왔다. 하나에 500원밖에 안한다. 저렴저렴 양은 좀 적은듯 하다. 면을 삶아서 5가지 다 넣고 쉐킷쉐킷 비벼주면 끝. 짜피게티 끓이듯이 끓이면..

201402-201403 [내부링크]

- 경민이 생일선물로 주려고 산 동화책과 틈틈히 읽으려고 산 단편집 디어 라이프.  아직도 반 밖에 못읽었다. 요즘 너무 바빠 ㅠㅠ - 그러고 보니 오랫만에 고쥬를 만났는데(5년쯤 만에랄까?) 찍은 사진이 없다..

[이태원]페트라 [내부링크]

지아사마가 안먹어본 음식 먹고 싶대서 오랫만에 간 페트라. 점심 식사 시간이 살짝 지났는데도 사람이 많았다. 내부 사진은 찍은게 없어서 전에 찍었던 사진으로 대체.ㅋㅋ 역시 먼저 준비된 소스. 둘 다 맛있음..

20131228-29 [내부링크]

Edx2 연말공연 history 28일 7시 30분 공연  29일 4시 공연. 첫째날보다 둘째날이 훨씬 좋았다. 간지는 정말 대중적이었다. 완벽한 이유는 공연시간때문에 원래보다 내용이 많이 빠졌다고 한다. 그래서인지..

[홍대]왕마마 [내부링크]

홍대에 마셰코의 왕옥방씨가 가게를 냈다는 소식을 듣고! (마셰코를 시즌1부터 시즌2까지 완전 챙겨봤던터라 정말 반가웠었다) 원래는 지아사마가 서울왔을때 가려고했는데..못가고 윤아랑 퇴근 후 갔다. 식사시간..

[여의도]ola6 [내부링크]

20140308 오랫만에 간 ola6 푸짐한 식전빵. 마늘바게트가 맛있다. 단호박 크림스프. 부드럽고 맛있다. 토마토소스의 해산물누룽지 파스타(?) 메뉴를 못외워서 이름을 모르겠다. 면 아래로 누룽지가 있다. 참숯..

201308 여름휴가 in통영 (5)둘째날, 장사도 해상공원 [내부링크]

<여름휴가> 20130814-20130818 in 통영 케이블카 타고 내려와서 또 걸어서(..) 유람선 터미널로 ㅜㅜ 갔더니 1시에 장사도 들어가는 배가 있어서 표를 먼저 끊고 밥먹으러 갔다. 표에는 배값과 장사도 입장료가..

201308 여름휴가 in통영 (4)둘째날, 미륵산한려수도조망케이블카 [내부링크]

<여름휴가> 20130814-20130818 in 통영 아침 일찍 일어나 언니랑 오미사꿀빵집 들릴 생각으로 게하부터 걸어서 케이블카 타러 갔다. 근데 꿀빵집이 1호점이 아니어서 걍 사지않고 걸어서 케이블카 타러..ㅠㅠㅠ 어..

201308 여름휴가 in통영 (3)첫째날, 남망산조각공원,강구안,해저터널 [내부링크]

<여름휴가> 20130814-20130818 in 통영 해가 져가길래 급하게 올라간 남망산 조각공원은 생각보다 작고 아담했다. 조각도 별로 많지 않고.. 볼 건 별로 없지만 높은데서 해지는거 구경해서 좋았다. 일몰이 예쁘다..

201308 여름휴가 in통영 (2)첫째날, 동피랑벽화마을 [내부링크]

<여름휴가> 20130814-20130818 in 통영 버스타고 다시 시내로 나와 내려서 동피랑 벽화마을로. 입구라고 표지판 있길래 길따라서 올라갔다. 아기자기한 카페들도 꽤 있고- 힘든 오르막길을 열심히 올라가면..

201308 여름휴가 in통영 (1)첫째날, 평인일주도로,우포마을 [내부링크]

<여름휴가> 20130814-20130818 in 통영  이제서야 올리는 작년 여름휴가 사진(..) 우울한 마음을 떨쳐내기 위해 지아사마와 떠난 여행. 나는 서울에서, 언니는 제주에서 오기때문에 통영에서 만나기로.. 아침일찍..

20131220 [내부링크]

행사사진 다 올리고 이제야 올리는 파티날 내사진. with 쪼녕 with MJ 힘들었지만 즐거웠던 하루.

그간 먹은 것들 [내부링크]

- 국대떡볶이 없어지고 그 자리에 미정국수 생겨서 먹어봄. 불지 않게 따로 담아주는 것이 좋았다. 그릇 들면 국물있고 포장 좋아bb 간은 약간 쎄지만 맛있다. 주먹밥도 칼칼하니 맛있고.. - 지아사마가 서울와..

오난 보조배터리 Q3 [내부링크]

아이폰 5s로 바꾸고 난 뒤 배터리 소모가 3년쓴 아이폰 4보다 심해서ㅡㅡ (불량이 아니라는게 더 충격ㅠㅠ) 고민 끝에 산 외장배터리(?) 충전기(?) 색상은 무난하게 그레이로. 디자인 예쁘고~ 용량은 큰걸로 안..

[마포]보노보노 [내부링크]

가족 회식으로 간 보노보노. 한 번 가더니 꽂힌 엄마와 언니 때문에 ㅋㅋㅋ 신나게 먹기. 부추샐러드가 없어졌는지 안보여서 아쉬웠다. 사진엔 없지만 오빠가 와인도 한 병 시켜서 대 낮부터 술....... 이 날..

[건대]상하이문 [내부링크]

공연가기 전에 간단히(..) 밥먹으러 들린 롯데백화점에 있는 상하이문 기본으로 고소한 샐러드 조금 나오공 나는 자장면. 원래는 짬뽕판데 이 날은 자장면 먹고 싶어서.. 반들반들 꽤 맛있었음. 민정인 짬뽕..

2013 신촌크리스마스 마켓 [내부링크]

크리스마스 이브. 불쌍한 쪼녕과 나는 퇴근 후 신촌크리스마스 마켓 구경하러 갔다. 다행히 날은 춥지않아서 구경하긴 좋았다. 사람도 홍대로 다 몰려갔는지 홍대만큼 많지 않았음 ㅋㅋ   구경하다 루다언니 주고..

[이대]스테이크 한접시 [내부링크]

이대에 먹을대가 없어서 헤매다가 들어간 가게. 스테이크 한접시 단일메뉴에(아마도..) 9900원. 그 외에 기타 사이드 선택 가능함. 확실히 학교앞이라 그런지 가격대비 괜찮다. 햄버그스테이크 같은거라고 생각..

새해 맞이 주절거림 [내부링크]

원래는 일기장 블로그가 따로 있으나 새해가 됐으니 하는 주절거림. 2013년엔 많은 변화가 있었다 신화-홍대라이브클럽(락&밴드)-축구를 거쳐온 나름 거친취미를 가졌던 내가 현대무용&발레를 보러다니며 통장을..

201312 [내부링크]

아직 밀린 블로그질이 많지만 올리는 2013 마지막 근황 포스팅 - 이모 핸드폰 샀다니까 가져가선 셀카찍는 경민이. 근데 겁나 못찍엌ㅋㅋㅋㅋㅋㅋㅋ - 울 동네에서 제일 맛있는 중국집. 탕수육도 자장면도 짬뽕도..

[신도림]대왕곱창 [내부링크]

쪼녕이 취업턱으로 맛있는거 사준대서....는 아니고 내가 곱창사달라고 졸라섴ㅋㅋㅋ 오랫만에 대왕곱창집 방문! 여전히 사람이 많았다ㅎㄷㄷ 밖에서 또 기다림ㅜㅜ 그래도 이때는 날이 좀 풀려서 안추워서 다행..

[홍대]오브젝트 object [내부링크]

언니 생일선물사러 윤아랑 퇴근 후 같이간 오브젝트.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가득가득하다. 여긴 물물교환칸. 다양한 물건들이 가득. 나도 담엔 인형이랑 좀 갖구와볼까... 생각보단 좁았던 1층. 그러나 알차게..

[신림]양지순대타운-백순대 [내부링크]

춤말 보러가기전에 오랫만에 민정이랑 추억의 백순대 먹으러갔다. 내가 자주가는 단골집은 오른쪽 건물 2층 입구! 양지순대타운 순천집이었나? 맨날 이름 안보고 걍 찾아가서 모름...;ㅋㅋㅋ 아무튼 고민없이 백순..

[홍대]겐로쿠우동 [내부링크]

윤아랑 선물사고 배고픈데 추우니까 우동생각나서 오랫만에 들린 겐로쿠우동. 식사시간이 지나서인지 웨이팅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다. 추웠는데 다행다행 나는 여전히 지도리우동. 으으 꼬리꼬리하면서 후추..

[합정]이스뜨와르 당쥬 [내부링크]

비루한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이지만 걍 찍었으니 올리기. 맨날 회사앞 작고 아담한 당쥬만 가다가(몇호점인지 모르겠다;) 베이커리류도 다양하게 판다는 합정의 이스뜨와르 당쥬에 윤아랑 같이 갔다. 퇴근후 간거..

드디어 지른 내 Tea들! [내부링크]

20일. 차포티 세일 마지막 날이라 살까말까 고민중이던 차들을 질렀다. 원래 사려던 Kusmi Tea - Russian Blends는 품절되서 못사고ㅜㅜ 나머지만 샀다ㅠㅠㅠ 주말에 크리스마스가 껴있어서 기대도 안하고있었는..

201310-201311 [내부링크]

더 이상 늦게 올리면 2014될꺼 같아서 올리는 근황. 무려 두달전 ㅎㄷㄷ - 올해는 직접 사온건 아니지만 서울에서 무화과 박스채 사먹음. 내가 제일 좋아하는 과일 질리게 먹었다. 서울에서 사서 조금 자잘하고 덜..

20131215 춤이 말하다 [내부링크]

20131215 국립현대무용단 송년기획공연 춤이말하다  또 까먹기전에 적는..은 개뿔 24시간 지나서 가물가물한 춤말 후기. 어제 그렇게 열심히 생각하면서+외우면서 봤는데 내 기억력은 역시 최악ㅠㅠ  사실 김..

20131214 춤이 말하다 [내부링크]

20131214 국립현대무용단 송년기획공연 춤이말하다 표와 프로그램북 인증샷. 행운의 1열. 무대가 가까워서 생동감 넘치는 자리였다. 친절한 국현무 공연 시작전에 간단한 음료와 다과도 준비해주신다. 완전 맛있..

201310 안양천 코스모스 [내부링크]

201310 눈이 쌓이고 얼어 빙판길이 된 추운 겨울날 올리는 올 가을 코스모스 사진. 벌써 2개월전이다.ㅎㄷㄷ 밀린 사진들을 하나하나 정리하고있는데 요즘 공연을 보러다녀서 그런지 올리기가 쉽지 않다. 아무튼..

드디어 완성! [내부링크]

종이에 싸인 받다가 문득 의미가 없는 것 같아서 (사실 진이 싸인도 종이에 받은건 쳐박아두고 다이어리에 받은거만 소중히 간직해서ㅋㅋ) 블퀘서 찍은걸로 레드윙즈 싸인북 제작. 제작할 시점에 이미 댄싱9 공연..

[개봉]달려라조개구이 [내부링크]

빈폴 공연보고 민정이가 우리집에 컴터 조립해주러(..)오는김에 동네에 가보고 싶었던 조개찜집에 같이 갔다. 수고비로 사줄 겸(...) 둘이라 비쥬얼쩌는 특대는 못시키고 작은걸로.. 근데 확실히 2인용이라 그런..

[홍대]The Quattro 더콰트로 [내부링크]

정말 오랫만의 회식- 우리 회사의 단골집인 콰트로에서 했다. 이젠 사람이 많아서 가게를 통째로 예약했다 ㅎㄷㄷㅎㄷㄷ 12시 되기전에 나왔는데 우리가 제일 일찍 도착해서 좋은 자리 잡고 앉아서 먼저 식사 시작..

2013 첫눈- [내부링크]

2013.11.18 이제서야 올리는 올 해 첫 눈 사진. 회사에서 열심히 일하고 있는데 첫 눈이 내렸다. 그것도 펑펑- 회사 창문(?)이 라운드로 된 형태라 사방에서 눈보라가 몰아치는데 꼭 스노우볼 안에 들어와있는..

[한남동/이태원]루틴 [내부링크]

3시 공연 끝나고 7시 공연을 위해 밥먹으러 이동- 사전에 검색해온 프랑스 가정식집 루틴이라는 곳에 갔다. 가방에서 카메라 꺼내기 귀찮아서 외관은 민정이보고 찍으라고하고 들어왔다. 생각보다 더 아담한 레스..

[홍대]가미우동 [내부링크]

회사사람들이랑 쌀쌀해진 날때문에 뜨끈한 우동먹고 싶어서 간 가미우동. 사실 우리 퇴근길에 있는 곳인데 맨날 사람들이 줄서있어서 궁금해서^^; 다행히 우리퇴근 후 앞에 두세팀밖에 없어서 많이 기다리진..

20131012 대한민국vs브라질 [내부링크]

20131012 브라질과 평가전을 한다는 소식을 듣고 대기타다가 빡센 예매 끝에 쪼녕이 좋은 자리를 두군데나 잡아서 골라서 갔다. 사실 1등석을 가고 싶었지만 미친 축협새끼들이 비싸게 팔아서ㅡㅡ 예산이 없는 우..

20131016 서울국제공연예술제-몸의 탐구 [내부링크]

20131016 서울 국제 공연 예술제 몸의 탐구 관람. 8시 공연이라 퇴근하고 빡세게 대학로로 갔다. 평일 공연은 너무 힘들어ㅜㅜ 그래도 다행히 여유있게 도착해서 표찾고 어슬렁 어슬렁. 생각보다 더 사람이 많았다..

2013 하이서울페스티벌/고스트크루<트랜스포터> [내부링크]

서울시대표비보이단 고스트 크루 <트랜스포터> 민정이랑 보미 기다리면서 광화문 광장에서 본 뒤늦게 올리는 비보이공연. 사실 제일 처음 본 공연인데 사진이 많아서... 50mm단렌즌데 맨앞에 앉은데다가 비보이 공..

2013 와우북페스티벌 [내부링크]

이번에는 주말출근과 북페스티벌 시간이 맞지않아서 급한데로 퇴근 후 북페스티벌을 관람했다. 이번 주제가 만인을 위한 인문학이라 그런지 작년보다 구경할 책도 사고싶은 책도 많았다. 하지만 7시 퇴근 후 폐점..

20131005 하이서울페스티벌 [내부링크]

카메라에 먼지가 많아서 민정이와 시청센터로 청소하러 갔다가 보미 만나기까지 시간이 많이 남아서 하이서울페스티벌 관람하러 시청으로 이동했다. 뭐하는지 프로그램북없이 걍 갔는데 마침 시식행사해서 떡갈비..

2013 하이서울페스티벌/ 사탕 클럽의 마지막 쇼 [내부링크]

프랑스 현무 공연 끝나고 시청에서 광화문 광장까지 뛰어가서 본 공연 사탕클럽의 마지막 쇼 온앤오프 무용단 이미 공연은 한창중이었고 난 설 곳도 없었다. 땀을 뻘뻘 거리며 사이드에 겨우 자리 잡음. 내 앞에..

2013 하이서울페스티벌/사람(너&나), 도시의 여정 [내부링크]

스벅에서 여행계획을 대충 다 짜고 하이서울 페스티벌 구경하러 고고. 시간대 맞는 공연 중 끌리는게 있어서 돌담길로 갔다. 근데 아무리 걸어도 걸어도 어디서 공연하는지 모르겠는거... 알고봤더니 서울시립미술..

[종로]서가앤쿡 [내부링크]

하이 서울 페스티벌을 보고 보미랑 MJ와 서가앤쿡에 갔다. 생각보다 사람이 많진 않아서 많이 안기다리고 입장. 홍대점보단 아니지만 종로점도 사람이 바글바글했다. 하지만 자리가 안습. 처음엔 창가라고 좋아..

코오롱 GORE-TEX 아웃도어 워킹 슈즈 SUNNY [내부링크]

장화를 싫어해서 비오는 날 신을 운동화가 없어서 알아보다가 코오롱에 고어텍스 운동화로 구입하기로 결정. 원래는 등산화쪽은 절대 안알아보는데 약간 무난무난하게 나와서 코오롱에서 사게 됐다. 그리고 사실..

AHMADTEA Lemon&Lime Twist [내부링크]

요즘 덕질하느라 돈없어서 해외배송할 티들은 포기하고 가볍게 마시려고 산 아마드 레몬라임 트위스트. 밝은날 상큼하게 예쁘게 찍고 싶지만 낮에 집에 거의 없기땜에 걍 스탠드켜고 상품만. 일단 냉침은 기다..

201309-201310 [내부링크]

- 추석날 애기들 델꼬 개웅산 등산. 새 신을 신고 뛰어보자 팔짝 했음. 근데 날이 좀 흐려서.. - 추석날 보름달 보면서 소원 빌기. 소원은 이루어지지 않았지만. 그나저나 달에 초점 맞췄더니 다 초점 나감ㅋㅋ..

우리 냥이들 [내부링크]

오랫만에 핸드폰 사진 정리. 핸드폰이라 화질이 구리지만 간만에 냥이들 사진 투척. - 요상한 포즈로 앉아있는 토리~ - 널부러져있는 번이~  - 가구 위에 올라가서 자리 잡은 은동이 - 못생긴 호두. 영혼을..

201308 [내부링크]

- 코카콜라 텀블러 샀다. 원래 cgv에서 한정으로 팔던건데 샌다고 리콜 많이 들어와서 판매 중단. 싸게 재고 풀고있다는 얘길 듣고 집에서 하나 회사에서 하나 쓰려고 2개샀다. 1개당 2000원. 사진은 작아보이지..

20130901 드디어 다녀온 안양경기. [내부링크]

오랫만에 기므나랑 해영이 만나서 안양 곱창골목에서 순대곱창 볶음 냠냠. 볶음밥 먹을거니까 2.5인분으로~!  뭔가 좀 짠게 예전 맛이랑 조금 다른것 같았다.ㅜㅜ 하지만 볶음밥을 위해 공기밥은 먹지 않지. 배..

[종로]옛날집 [내부링크]

아빠 산소 다녀와서 엄마와 아빠의 추억의 맛집인 냉면집을 찾아 고고. 엄마가 먹고 싶다고 노래도 부르기도했고~ 나도 냉면 먹고 싶어서 이름도 모르는 냉면집을 엄마의 기억에 의존해서 검색 또 검색 후 겨우..

아빠한테 다녀오다. [내부링크]

아빠한테 못간지 몇 년. 오빠한테 태워다 달라고해도 귀찮다고 안가고, 전에 타고 다니던 버스도 노선이 바뀌어서 모르겠는데 인터넷 검색해도 홈페이지나 위치주소나 운영시간 등이 제대로 나오지않아서 미루다가..

소프트리허니칩(홍대점) ve 폴바셋 소프트아이스크림 [내부링크]

요즘 핫하다는 소프트리와 폴바셋 소프트 아이스크림. 폴바셋은 디큐브에 있어서 쉽게 접할 수 있었느나 소프트리는 가로수길까지 가야해서(..멀어ㅠㅠ) 포기하고있었는데 드디어! 홍대에도 소프트리 매장이 생겼..

201307 [내부링크]

우울하고 무기력하게 집에 쳐박혀있다가 뭐라도 해야 괜찮아질 것 같아서 시작한 방정리. 사실은 독립하면 하려고 미루어뒀던것도 있는데, 독립을 포기하게되면서 좁아터진 방이 더 숨막혀서 정리를 시작하게됐다...

[홍대]드라이작 [내부링크]

민정이랑 석주랑 홍대 싸돌아 댕기다가 들린 브알라. 이번엔 종류별로 먹어보기. 녹차바나나는 예전보다 녹차 색이 진한게 바나나 맛이 거의 안났다.ㅜㅜ 유자는 유자차 맛과 비슷하당. 상콤상콤함. 모카 초코칩..

오가든 슬림컷 [내부링크]

아리따움에서 8월 오가든 슬림컷 세일하길래 지르기로 결정! 회사 끝나고 홍대 아리따움갔더니 슬림컷이 옛날거길래(1일 3알 먹는거) 재고 처린가해서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그냥 오고, 동네 아리따움 갔더니 새롭..

201306-201307 [내부링크]

- 또 아모레퍼시픽몰에서 샘플잔뜩 받음. 산거는 오른쪽에 있는 헤어에센스랑 필링뿐. 두개 빼곤 다 사은품. - 갈비탕 너무 좋다. 엄마가 갈비탕 해준다고 해놓고 까먹은건지 더워서 그런건지 안해준다.ㅜㅜ -..

[개봉]조개폭식 [내부링크]

쪼가 조개구이 먹고 싶데서 실컷 먹을 수 있는 조개폭식으로 오랫만에 갔다. 금요일 저녁이라 그런지 예전보단 사람이 많았다. 자리 잡고 앉으니 가격이 1000원 더 올라서 17000원 ㅜㅜ힝. 게다가 가리비가 별로..

골빔면 [내부링크]

입맛도 없고, 집에 유통기한이 다돼가는 골뱅이 통조림이 있어서 엄마랑 골빔면을 해먹기로했다. 처음엔 골뱅이 통조림 하나만 꺼냈느데 양이 너무 적어서 결국 두개 다 꺼내서 썰었다. 라면은 삶아서 찬물에 씻..

오빠닭 치즈퐁듀치킨(퐁닭퐁닭) [내부링크]

빧이 위로주 사준다고해서 덥석물은 나. 뭐 먹을까 하다가 오빠닭 치즈퐁듀 먹어보고 싶다고해서 개봉역에 오빠닭에 갔다.. 그래도 위로주 사준다고 만났으니 맥주 한잔씩.. 치킨엔 역시 소주보단 맥주니까. 치즈..

[부평]바베큐광장 [내부링크]

민정이가 우울해하는 나에게(라지만 예전부터 가자고했던) 오리고기 먹자고 불러서 간 부평바베큐광장. 먼저 커다란 그릇에 동치미와 양념된 부추가 한가득 나온다. 동치미 그릇이 너무 커서 반도 못먹었는데ㅜㅜ..

[여의도]63빌딩 터치더스카이 (touch the sky) [내부링크]

마지막 만찬. 급작스럽게 간 63빌딩 터치더스카이. 예약 안하고 왔는데 다행히 좋은 자리가 있었다. 잘 세팅 된 넓은 테이블에 우리 둘이. 계속해서 바뀌는 조명색과 분위기있는 노래. 그리고 멋진 야경과 맛있..

[목동]샤브리안 [내부링크]

목동 샤브리안. 샤브샤브+월남쌈+쌀국수+죽 세트. 샤브샤브와 월남쌈이라니 신기했다. 먼저 푸짐한 야채가 나왔다. 뜨끈한 물과 라이스페이퍼. 고기는 대패삼겹살+오리고기+소고기 이렇게 나온다. 대패 삼겹살..

[시청]한성 [내부링크]

곱창전골이 몇달전부터 먹고 싶었는데.. 가고싶었던 ㄷㄹㄱㅅ는 주5일제인데다가 7시면 재료 다 떨어진데서..ㅜㅜ 예전에 가봤던 한성으로 고고. 곱창전골 2인분. 밥먹을꺼라 사리는 추가 안했는데.. 역시 면사리..

[홍대]동천홍 [내부링크]

중국냉면 먹으러 간 동천홍. 식사 외에도 라조기도 하나 시킴. 라조기가 맛있긴 하나 가격에 비해 양이 너무 적다.ㅜㅜ 메인 중국냉면. 여태까지 먹은 중국냉면이랑 달리 국물이 무겁다. 한방냄새도 나는 것 같..

[마포]보노보노 [내부링크]

엄마 생일 축하 가족모임 겸 간 보노보노. 전에 가보고 질도 좋고 맛있어서 다시 방문했다. 홍대점으로 갈까 하다가 집에가기 편한 마포점으로 예약하고 갔다. 디너 1부 오픈 시간에 들어가서 그런지 깔끔한 첫 세..

[을지로]평래옥 [내부링크]

새콤한 초계탕이 너무 먹고 싶어서 검색해서 간 평래옥. 맛보기용으로 나오는 닭무침이 정말 맛있다. 새콤달콤매콤한게 식욕도 돋구고~ 무엇보다 닭이 쫀득쫀득해서 맛있다. 다음엔 닭무침만 안주로 먹어도 좋을듯..

[홍대]그린클라우드 greencloud [내부링크]

막창먹고 빙수의 계절이라며 후식 먹으러 들린 카페. 카페도 넓지만 테이블 간격도 넓어서 좋았다. 기본빙수와 녹차빙수. 그리고 모은 돈이 남아서 시킨 티라미수. 팥과 떡이 가득이라 좋았다. 기본보단 녹차빙..

[신촌]내고향막창 [내부링크]

선경언니가 막창 맛있는 집 안다길래 내가 먹고 싶어서 같이 가자고해서 퇴근 후 회사 사람들과 간 막창집. 대구 토박이도 인정했다는 맛있는 막창집이라 기대기대! 원래는 반대편 건물이라던데 공사한다고 바로..

[이태원]오텀인 뉴욕 [내부링크]

이태원 오텀인뉴욕. 지나가다 보니 생각보다 사람이 많지 않고 널널하고 여유로운 분위기라 배고파서 들어갔다. 아무래도 브런치로 유명한 집이라 저녁에는 사람이 많지 않앗던 듯 하다. 요일 메뉴였던 아메리칸..

[홍대]구루메 [내부링크]

홍대 어디갈까 고민하다가 메뉴보고 끌려서 들어간 구루메. 기본찬은 깔끔하고 소면(?)주는게 맛있었다. 떠먹는 초밥. 요 메뉴에 끌려서 들어간거여서 고민없이 선택. 회는 생각보다 좀 적어서 밥이 많이 남았다...

애기들 [내부링크]

20130601 언니네 오산?평택?으로 이사가서 놀러가서. 폴라로이드 필름 유통기한이 지나서 찍어줄까 갖구 갔다가- 애기들 찰칵. 겸딩이들 잘나왔는데, 사춘기라 그런지 머리가 이상하다 뭐가이상하다 투덜투덜

[홍대]VOILa [내부링크]

가영씨랑 토요일 퇴근길에 아이스크림 먹으러 간 브알라(?). 생긴지 얼마 안됐을때, 가영씨가 친구들이랑 가보고 좋다며- 먹고 싶다고 노래를 불러서(...가자는 압박) 가봤다. 가영씨 말로는 주문과 동시에 아이..

아이언맨 만화책 [내부링크]

한국에 정발된 아이언맨 시리즈를 모았다. 양덕이 되려는건 아니고..걍 갑자기 꽂혀서ㅋㅋㅋ 만확책 하나씩 살때는 마블 정발된거 순서대로 다 모으고 싶더니.. 일단 아이언맨만 사자! 라고 생각하고 다 모으..

벤스쿠키 홍대점 방문기 [내부링크]

아침에 출근했는데 인영언니가 "홍대역쪽에 벤스쿠키 공사하더라!"라고 엄청난 사실을 알려줬다! 벤스쿠키 매니아인 나랑 윤아에겐 엄청나게 반가운 소식이었다! 그래서 벤스쿠키 트위터에 오픈일을 물었으나..못..

Rando [내부링크]

그간 보낸(찍은) 란도 사진들. 꽃사진이 대부분이군...

201304-201305 [내부링크]

- 귀여운 인형들이 돌아왔당  새초롬한게 귀여워 귀여워~!  - 회사에도 봄이 찾아왔다. 꽃이 한가득한가득. - 회사에서 먹은 로즈 마카롱. 신기하게도 진짜 장미향이 가득가득. 많이 달지도 않고 맛있었다...

[신도림]보테쥬 in디큐브시티 [내부링크]

윤아랑 디큐브에 쇼핑하러 갔다가 오랫만에 오코노미야끼 먹고 싶어서 보테쥬 고고. 모찌&치즈 오코노미야끼 안에 모찌가 쫀득쫀득하게 씹혀서 맛남bb 윤아가 밥먹어야 할 것 같아서 시킨 치즈 철판 시푸드&가지..

[부평]포다쌀국수 [내부링크]

토요일 근무하고 민정이랑 쌀국수 먹으러 부평으로 갔다. 부평시장(?)쪽에 베트남분이 운영하는 맛있는 쌀국수 집이 있데서 고고씽. 메뉴판. 당면국수가 있어서 살짝 끌렸으나.. 다음에 맛있으면 먹어보면 되니..

[홍대]겐지더그릴 [내부링크]

20130508 어버이날 어버이날 겸 언니생일 겸 엄마, 언니와 애기들이랑 밥먹을 곳 찾다가 보노보노등 씨푸드 레스토랑은 예약이 끝나서ㅠㅠ 어디로 갈까 고민하던 중 넓었던 실내가 생각나서 가게 된 겐지더그릴...

The Art Of Tangled & The Art Of Up [내부링크]

The Art Of Tangled 다른 아트북들보다 화려하고 예쁜 라푼젤아트북. 라푼젤이 얼마나 예쁘던지.. 눈이 즐거워진다. The Art Of Up 제일 좋아하는 애니인 업의 아트북. 다른 아트북처럼 화려하진 않지만 중간..

[홍대]박용석스시 [내부링크]

회사 언니들이 강추강추한 박용석스시에 초밥먹으러 고고~ 7시 퇴근 후 갔는데도 사람이 많았다. 가게는 작은편이라 식사시간엔 자리잡기가 힘들듯 했다.ㅜ 그래도 한테이블이 남아있어서 다행히 바로 들어갔다~..

2012 불꽃놀이 [내부링크]

작년에 갔던 불꽃놀이 사진을 이제야 올림; 사실 불꽃사진을 찍어보질 않았던터라 사진도 별로고.. 흔들렸고 그래서 수정하기 귀찮아서 미루다가 까먹음. 아딸세트를 겨우겨우 사서 갔는데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매그넘 컨택트시트 & The Art of Tim Burton [내부링크]

교보문고에서 50% 할인하길래 뒤도 안돌아보고 지른 매그넘 컨택트시트. 18만원이라는 가격이 부담스러웠는데 반값이라 부담을 덜 수 있었다. 물론 반값을 해도 비싸지만..ㅠㅠ 그래도 그정도의 가치는 있는 책이..

[개봉]치킨매니아_순살새우치킨 [내부링크]

오랫만에 쪼랑 동네에서 치킨을 먹기로 했다. 치킨매니아 모델이 신화길래 동네에도 있으니 가보기로해서 간 치킨매니아. 근데 동네 치킨매니아는 과거 모델인 f(x)로 도배되어있다; 보니까 신화가 모델한지 반년..

은동이 [내부링크]

토요일 출근. 평소엔 나를 거들떠도 보지 않던 은동이 사람들이 없으니까 나 출근하자마자 반겨준다. 오자마자 내주위 빙빙 돌면서 몸을 비비더니 그릉그릉그릉 놀아주지도 앉아주지도 않았는데 그릉그릉그릉. 니..

[홍대]그리다꿈 [내부링크]

입이 심심해서 사먹은 그리다 꿈 음료. 언니들이 하도 추천해서 먹은 리얼딸기우유. 우유얼음?이 너무 적어서 그런지 딸기 절인맛? 밖에 안났다. 딸기우유라기보단 생딸기 쥬스같은 느낌. 아무래도 딸기철이라 딸..

[내부링크]

목련, 활짝  오빠네 동네 벚꽃, 전기줄이 없었으면 좋았겠지만- 그리고 비싸고 예쁘지만 키우기 힘든 수국. 봄이 오긴 오나보다. 꽃들이 활짝활짝

버거킹 몬스터와퍼 [내부링크]

버거킹에서 몬스터와퍼를 판다길래 나도 먹어봤다. 하나 다먹긴 힘들거같아서 사서 반으로 나눠먹음. 11900원의 가치를 하는지는 모르겠다. 너무비싸ㅜㅜ 굳이 설명하자면 치즈와퍼에 닭고기 하나 더 들어가있는..

[오류]옛날불고기 [내부링크]

괜찮은 것 같아서 식사하러 들린 오류 옛날 불고기집. 파절이 겹살 불고기 2인분 주문. 양은 좀 적은 것 같다;ㅁ; 구워먹는게 아니라 육수에 삶는(?)특이한 방식. 기름이 쫙 빠져서 좋긴하다. 다 삶아지면 육수..

[개봉]티팟(teapot) [내부링크]

홍대서 밥먹고 동네가 편하다며 동네로 가자던 친구들;ㅁ; 아니 오랫만에 나와놓고 밥만먹고 다시 동네로 가자몈ㅋㅋ 뭐 이런 귀차니즘 친구들이?!?! 그래서 동네 카페로- 근데 애들이 죄다 핸펀질이다 우리가..

[홍대]누들박스 [내부링크]

지지난 토요일 오랫만에 만난 빧과 고혬이랑 누들박스에 갔다. 고혬이 하도 먹고싶다고 노래불러서... 3시에 퇴근이라 늦은 점심을 먹었더니 무척이나 배가 고파서 음식사진만 대충 한 컷씩. 생각해보니 우린 나눠..

[내부링크]

아이폰4. 꽃. 핸드폰이 오래되서 카메라 기능이 조금 안좋아졌는데 그래서 그런지 선명도가 조금 떨어지는게 아쉽다.

에스쁘아 페이스 슬립 누드쿠션 샘플 [내부링크]

에스쁘아 누드쿠션 샘플 당첨되서 받아왔는데 리뷰기간 놓침.ㅋㅋ 그래서 걍 블로그에 대충 사용소감 일단은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샘플곽ㅋㅋ 색상이 좀 노랗게 나왔는데 사실은 더 예쁨. 생각보다 더 촉촉하고..

201303 신화콘서트 with쪼녕 [내부링크]

20130317 14주년 콘서트를 못간걸 아쉬워하며 쪼와 함께 신화 15주년 콘서트를 예매했다. 가기전에 배고프니까 배채우러 닭갈비 냠냠. 닭갈비먹고 스무디 냠냠먹고 스탠딩이 아니기때문에 여유롭게 출발. 도착하..

201303 [내부링크]

01 저번에 오빠가 사준 겨울이야기를 읽고 검색하다가 셰익스피어는 읽은 사람도 읽지 않은 사람도 없다는 글을 보고 셰익스피어 작품을 읽기로 결심. 집에 아주 오래된 한여름밤의 꿈이 있길래 읽었다. 오래된..

[홍대]히루냥코 [내부링크]

20130306 저녁먹고 은하가 가고싶다고 노래 불렀던 히루냥코에 갔다. 가정집을 개조해서 만들어서 그런지 분위기가 포근하고 좋았고, 골목골목 들어가야 있어서 그런지 사람이 많지 않아서 좋았다. 바글바글한 홍..

[홍대]함박식당 [내부링크]

20130306 은하 & 해영이랑. 퇴근 후 바로 왔음에도 15분 정도 기다렸다. 물론 우리 나올땐 줄이 3배는 길었지만.. 일단 비쥬얼은 매우 만족 스러웠다. 나눠 먹으려고 여러가지 시켜봤는데 전반적으로 다 괜찮았다..

[합정]카자미도리 [내부링크]

쪼랑 밥먹고 간 카자미도리. 요즘 쪼가 아라시에 빠져있어서 꼭 가보고 싶다고해서 가보기로했다. 골목에 있어서 찾기가 좀 힘들었으나 친절하게도 사진으로 가는길 찍어서 올린 한 블로그 덕에 겨우 찾아갔다...

[홍대]후게츠 [내부링크]

오랫만에 쪼랑 홍대 후게츠에 갔다. 여전히 사람많고~ 15분정도 웨이팅 끝에 들어갔는데 자리가 후끈후끈. 익는 줄 알았다. 맨날 세트먹었어서 세트 먹을까 하다가 오코노미 야끼가 엄청 먹고 싶었기 때문에 단품..

[부천상동]참숯구운닭갈비 [내부링크]

숯불 닭갈비가 너무 먹고싶어서 검색하다가 여의도는 사람이 많을것 같아서 7호선도 뚫렸으니 부천에 가보기로 했다. 기본찬도 좋고 깔끔할것 같아서 슝슝. 추위를 뚫고 도착. 기본찬과 함께 얼큰한 홍합탕과 계란..

- [내부링크]

오랫만에 사진찍기. 근데 나는 사진만 찍으면 어색어색.

반년간의 뻘짓. [내부링크]

dp2x로 찍은 사진을 옮기고 셀렉하려고 어도비 브릿지를 열었는데...사진이 다 깨지는거다. 브릿지 여는동안은 파일이 제대로 보이다가 로딩만 끝나면 이러고 깨지는거다.ㅠㅠ 옮긴다음 카메라에서도 포맷했던지라..

201301-02 근황 [내부링크]

이제 좀 한가해져서 오랫만에 블로그질.ㅠㅠ - 오설록 녹차라떼가 맛있다길래 올리브영에서 딱 하나 남은거 겟했는데.. 으으 내스타일이 아니다. 초코에몽같은 감동을 원했는데 무지막지하게 달기만하다.ㅠㅠ 내가..

형태는 기능을 따른다 [내부링크]

열두줄의 20세기 디자인사 中 1. 형태는 기능을 따른다.1896 -인공물의 자연 사물의 형태를 결정하는 원리는 내적인 필요성, 즉 구조적이고 기술적인 원리에 따라야 한다는 뜻을 가진다. 사물의 좋은 형태는 표면..

[책]디자인을 공부하는 사람들을 위하여 [내부링크]

디자인을 공부하는 사람들을 위하여 저자 시마다 아쓰시 지음 출판사 디자인하우스 | 2003-09-30 출간 카테고리 예술/대중문화 책소개 이 책은 디자인 이야기를 하고 있다. 그러나 제목처럼 디자인을 ... -디자인..

[책]파이이야기 [내부링크]

파이 이야기 저자 얀 마텔 지음 출판사 작가정신 | 2013-11-13 출간 카테고리 소설 책소개 One boy, One boat, One tiger……. 227... 글을 임시저장해둔 뒤 일년만에 올리는 리뷰.  예전에 학교에 다닐때 수업중..

- [내부링크]

 - 드디어 겨울양말을 샀다. 겨울 다 갔는데 이제서야 겨울양말을 삼.ㅋㅋ 겨울은 발시리게 보내고 봄을 따뜻하게 보낼듯.. 이렇게 미루고 미루다가 가방도 여름에서야 사는건 아닌지 모르겠다.ㅠㅠ - 회사에서..

드디어 끝. [내부링크]

드디어 학자금대출 7-1을 완납했다. 원금 5883620원 털었다.(이자를 많이 냈지만..ㅠㅠ) 정부보증 은행대출이라 이자가 쎄서-_- 고작 이게 다른 2개의 학자금 대출 이자 더한만큼 나가서 급하게 갚았다. 나머진..

201212 [내부링크]

01 최근에 산 것 얼굴이 너무 건조해서 프리메라 수면팩을 사봤다. 바르면 알싸하니 끈적인다. 하지만 자고 일어나면 흔적도 없음 ㅋㅋ 퍽퍽. 막 좋은건 아닌데, 그래도 속으로는 수분이 좀 들어가나보다. 일어나..

화이트 크리스마스 [내부링크]

  오빠가 집에 데려다주는 길. 화이트 크리스마스. 함께.

사진을 본다는 것 [내부링크]

사진을 본다는 것 빅터 버긴(Victor Burgin)| "Looking at Photographs | 번역 : 이영준 글로 쓰여진 것을 보지 않고 하루도 살 수 없듯이, 사진을 보지 않고 하루를 산다는 것은 아주 드문 일이다. 이러저러한 제..

20121221 [내부링크]

회사언니가 크리스마스 선물이라며 랜덤박스를 줬다. 언니가 직접만들었다는 수첩과 책갈피가 들어있었다. 다 다른데 나는 빈티지한걸로 당첨~! 뭔가 감동이야!

[부평]신볶음닭 뽀까뽀까 [내부링크]

20121218 with 민정 오랫만에 민정이랑 부평서 만나서 뭐 먹을까하다가 검색해서 간 뽀까뽀까. 뭔가 이름이 좀 이상하지만... 우리는 사리추가 없이 치즈 닭볶음으로~! 원래는 이렇게 먹고 밥 볶아 먹으려고 했는..

- [내부링크]

photo by.혜경언니

[홍대]연남순대국 [내부링크]

홍대 사는 언니가 추천해줘서 가본 연남순대국집. 맛있기로 연남동에서 엄청 유명하다던데 맛이 많이 변한듯하다. 가기전에 검색해보니 최근 글들이 다 자리이전하고 변했다.였는데 설마설마하고 갔는데... 음 결..

[홍대]히노키공방&가또에마미 [내부링크]

오랫만에 지현언니 만나서 저녁 냠냠 어디갈까 하다가 언니가 꼭 가보고 싶은 곳이 있다고해서 간 히노키 공방. 내가 먹은 김치가츠나베 정식. 언닌 새우 어쩌구..(기억력 상실) 사실 장어있는거 먹어볼까하다가..

아토로션-Two lines 구입 [내부링크]

원래는 아토피라곤 없는 피부였는데, 해가 거듭할수록 아토피 부위가 늘어나더니 올해는 온몸에 아토피가 생겼다. 팔부터 다리까지 온몸이 간지러워서 약국에 갔더니 연고대신 아토프리?세럼을 줬는데... 하나..

- [내부링크]

아모레퍼시픽몰 세일하길래- 다쓴 클렌징폼과 샴푸, 가볍게 쓸 워터리크림을 구매했다.   근데! 본품보다 더 많이 온 샘플들ㅋㅋ 미장센 극손상 샴푸 2개, 마몽드 퓨어 화이트 3종키트, 워터뱅크 에센스 샘플 2..

- [내부링크]

연말이 다가온다. 트리볼때마다 좋음 ^ㅠ^ 지은언니랑 트리앞에서. 사진은 윤아가 ^ㅠ^

회사에서 [내부링크]

-회사에서 민트가구와 깔맞춤한 민트색 냉장고가 왔다. 근데 놀곳이 없어서 설치를 못하고 있다ㅠㅁㅠ 얼른 음료수랑 기타등등 넣어놓고 먹고 싶은데..ㅠㅠ 요즘 꽂힌 기괴한 풀들. 팀버튼 영화같다며 다들 좋아..

- [내부링크]

혼자서는 머리를 못땋아서 엄마가 따주지않으면 머릴 잘 땋지 않는데, 인영언니가 머릴 땋아줬다. 사진은 혜경언니가 찍어줌.ㅋㅋ 목이 길어서 땋으면 좋긴한데.. 얼굴이 동그래서 앞모습은 안습 ㅋㅅㅠ

MJ네는 고양이 카페?! [내부링크]

 민정이네 새로 페코가 들어오고, 탁묘온 고양이도 있어서 고양이가 4마리! 그래서 동기들이랑 민정이네에 고양이 보러 놀러갔다. 오랫만에 보는 태평이. 이름답게 태평하다. 1짱들은 다 그런건가.. 번이도 그렇..

- [내부링크]

회사서 광합성하며 커피마시는 중. 추울땐 햇빛 아래에 있는게 제일 좋음.

- [내부링크]

회사가 점점 카페처럼 분위기 있어진다. 노란조명에 아기자기한 소품들. 일하다 잠깐 쉬려고 나왔는데 촬영중이던 혁미언니한테 사진한장 찍어달라고 부탁했다. 근뎈ㅋㅋ카메라 앞에 있으니까 어색해서 웃음 작렬..

- [내부링크]

옷 색이 하도 이상해서 색보려고 밖에 나왔다가 촬영중이던 가영씨가 전문가 같다며 찍어줬다. 하지만 현실은 꼬꼬마처럼 나옴....ㅋㅋㅋ

2012 여의도 공원 나들이 [내부링크]

엄마랑 언니랑 애기들이랑 점심먹고 배가 너무 불러서 여의도 공원 걷기. 공원에 꽃이 예쁘게 펴서 사진 좀 찍어주려고했더니... 핸드폰보다 저질로 찍히는 dp2x. 이럴때보면 저질 니콘색감도 나온다. 사람 얼굴..

[홍대]돈수백, 몹시 with 쪼녕 [내부링크]

20121019 쪼녕이 오랫만에 홍대와서 화장품 쇼핑하고. 만화책사고 돈수백 먹으러 고고. 돈수백은 언제나 맛있다. 특히 요즘같이 쌀쌀한 날엔 더 최고~~! 쪼녕이 오랫만에 만화책사는거 보니 나도 사고 싶었다.ㅠ..

- [내부링크]

너무 예쁘지만 사진빨 안받는 토리. 토리야 넌 어쩜 그리 예쁘니???!! 손에 든 흙 먹겠다고 저러는 중. 토리가 유일하게 친한척하는 순간임.ㅋㅋㅋ

[목동]5·5닭갈비전문점 [내부링크]

오랫만에 맛있는 닭갈비 먹었다. 다른데에 비해 퍽퍽하지도 않고, 양념도 맛있었다. 먹는 내내 신경도 많이 써주시고^.^ 정말 맛있게 잘먹음.

불고기브라더스 [내부링크]

  언니 입원했다 퇴원하고 아픈데 일나가는게 안쓰러워서 맛있는거 먹이겠다고 불렀는데, 언니가 딱히 못정해서 간 불고기 브라더스. 광양불고기랑 한양육수불고기(?) 2인분씩 시켰다. 근데 고기만 나오고 샐러..

JOBY Gorillapod Micro 800 [내부링크]

감도를 200이상 올릴수 없는 저질 내 dp2x때문에 미니 삼각대 구입했다. 카메라에 착 붙고 휴대하기 좋아서 좋다. 쵸큼 비싼감은 있지만....ㅋ 사실 화질은 언제나 만족인데 그래도 좀 편한 휴대용을 살껄 그랬..

2012 서울와우북페스티벌 [내부링크]

20120922 토요일 근무의 힘든 날. 홍대에서 와우 북페스티벌하길래 퇴근길에 쭉 구경했다. 하는건 여러번 봤지만 구경한건 처음인 것 같다. 마침 읽을만한 책도 사야해서 신나게 구경하다가 더위 먹을 뻔했다ㅠㅠ..

[여의도]카페포토 [내부링크]

오랫만에 쪼녕과 함께 우리사랑 카페포토에 갔다. 진짜 오랫만에 간거라 들떴는데 두둥! 가격이 올랐다.ㅠㅠㅠㅠㅠ 물가가 많이 올랐으니 오를만 했겠지만... 그래도 카페포토는 부가세가 따로 붙어 원래도 비싼편..

- [내부링크]

택배아저씨 온 틈타서 쪼르르 탈출해서 아래층으로 내려온 은동이. 오랫만에 오니 신나가지고는~! 오랫만에 안아주니까 눈똥그랗게 뜨고 발을 슉슉 내민다.

타코벨 [내부링크]

타코벨-타코샐러드, 비프 샐러드 타코벨 다른 음식은 모르겠는데 이 샐러드는 정말 맛남.ㅠㅠ 오늘은 회사에서 다들 맥딜리버리 시킨다고해서...햄버거 먹기싫어서 타코벨가서 샐러드 사옴. 근데 테이크아웃해서..

[영화]토탈리콜 2012 [내부링크]

- ‘조작된 기억’을 소재로 하는 영화인만큼 결정적으로 ‘지금 이것이 퀘이드가 처한 진짜 현실인가, 아니면 조작된 기억인가?’ 끊임없이 헷갈리게 만들어야 하는데, 그 묘미가 폴 버호벤 감독의 영화에 비해..

[홍대]하카타분코,춤선생 [내부링크]

20120813 오랫만에 동기들 만나서 저녁먹으러 고고. 나는 사랑니빼서 밥류는 힘들어서 면류 먹자니까 황썽이 일본라멘 먹고 싶다고해서 간 하카타분코. 그냥 지나가다가 먹었는데 맛있었다며 가자고해서 갔는데.....

[신도림]또치 [내부링크]

오코노미야끼가 싸고 저렴한 또치. 예전에 오고 반해서 자주 갔었다. 신도림 테크노마트에 위치. 근데 뭔가 좀 변했다. 메뉴가 나누어져있고;; 못보던 메뉴가 생기고...그리고 가격이 올랐다. 별생각없이 오코..

DP2X구입! [내부링크]

드디어 DP2X구입! 새거 살 돈은 없어서 휴가비 받은거로 신동급! 중고로 구매. 휴대용이면서도 화질이 괜찮아서 오디 들고 다니기 귀찮을때 쓰기 좋다.^~^ 게다가 생긴것도 예쁨!!! 일단 요즘은 나갈때마다 들..

콜드스톤 콜드컵 [내부링크]

드디어 콜드컵구입! 콜드스톤껄로 산 이유는 제일 싸기 때문에. 콜드컵과 음료 세트 사서 콜드스톤 음료 처음 먹어봤는데, 개인적인 취향으론 스무디킹보다 맛있었다. 어쨌든 이것저것 타먹고 댕길라고 산 콜드컵..

[홍대]노스트레스키친 [내부링크]

20120627 오랫만에 기므나랑 데이트! 작년에보고 올해 처음본듯.. 졸업반이라 바쁘고, 기숙사 들어가서 멀어진 기므나ㅠ 우리 조정기간이 너무 길었어! +)이해영은 축구보러간다고 나 버림 ^.^ 나쁜냔..못본지 오..

[홍대]돈수백 [내부링크]

내가 사랑하는 돈수백. 양도 푸짐하고, 저렴하고 맛있다. 국물도 깔끔하니 맛있고, 양념장도 맛있고 완전 내취향! 가끔 생각날때마다 가는 곳. 사진보니까 또 먹고싶네.

[홍대]피오니 [내부링크]

친오빠 생일이라 피오니에서 케익을 사갔다. 사실 비싸서 작은거 사가고 싶었는데, 예약을 안하고 퇴근 후에 갔더니 작은게 없었음 ㅠㅠ 역시나 너무 맛남! 고소한 크림도, 싱싱하고 풍부한 딸기도 최고~! 오..

[홍대]닥터차이 [내부링크]

짜장면이 먹고싶어서 검색해서 간 닥터차이. 면은 정말 쫀득쫀득했으나 양념맛이............ㅠㅠ 내가 원하던 풍부한 맛의 짜장면이 아니었다. 그냥.....짜장에서도 맛이 많이 안나고ㅠㅠ 차라리 동네짜장면 먹..

[인천]신포닭강정 [내부링크]

민정이 병문안에 뭐사갈까하다가 민정이가 좋아하는 신포닭강정사러 신포시장 고고.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엄청 많았다. 주말엔 와본적이 없어서 사람이 이렇게 많은 줄은 몰랐다.ㅋㅋ 역시나 너무나 맛나당..

[신정]피자팩토리 [내부링크]

싸고 맛난 피자팩토리 샐러드, 치즈오븐스파게티,피자 가끔 가기에 좋다.ㅋㅋㅋ 싼 가격에 비해 맛이 괜찮음.ㅋㅋ 물론 막 최고다까진 아니지만~^ㅡ^

[홍대]하하 팔자막창, 스노브 [내부링크]

쪼녕 졸업기념으로 홍대서 만났다. 쪼는 내 졸업식때 와줬는데, 내가 일하느라 못가서ㅠㅠ 대신 맛있는거 사주기로ㅋㅋ 쪼가 하하막창집 가보고 싶다고해서 간 하하 팔자막창집. 사람이 얼마나 많던지- 우리가 먹..

[홍대]훌리오 [내부링크]

오랫만에 간 훌리오. 워낙에 맛있게 먹었던터라 기대하고갔는데, 예전보다 감동은 없었다.ㅠㅠ 그래도 음식 비쥬얼은 예전보단 좋아진듯?ㅋㅋ

[홍대]티케 [내부링크]

20120120 오랫만에 만난 지아사마랑 홍대 티케- 오랫만에 간 티케였는데, 전에 있던자리가 아니라 한참 찾았다. 예전에 먹은 메뉴 먹고싶었는데 뭔지 기억이 안남.ㅋㅋㅋ 그래서 크림하나 로제하나 시켜서 냠냠...

[홍대]훌리오 [내부링크]

20110603 훌리오 기대반 걱정반으로 갔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다. 연어는 조금 비렸지만 그래도 상콤하니 맛있었음. 넘 맛있고 시원했던 멕시칸불독. 화이타+ㅁ+ 소고기로했는데 굽기도 적당하고 넘 맛있..

[인사동]사과나무 [내부링크]

20111126 사과나무 밥은 차갑고, 떡져있다. 얼마나 질게되었는지... 비빔밥인데 떡이라 잘비벼지지가 않아-- 고기는 차디차게 식은데다가 질겼다. 연어는 아주 조금 들었고.. 그런데 이런음식상태에 비해 밥은..

2011 서울예대 사진과 졸전 [내부링크]

07 동기들이랑. 보미 유채 나 은진 지남 병준. 모두들 수고했어.

[종로]불타는 곱창, 창신육회 [내부링크]

MJ & 뽐과 곱창이 먹고싶어서 검색해서 갔던 종로의 불타는 곱창. 블로그 열심히 검색해보니 정말 신선합 곱창이라고 하도 칭찬이 자자해서 갔는데... 생각보단 별로였다. 일단 곱이 거의 없어서 고소한 맛이 없었..

[부천]마포갈매기,요거트프레소 [내부링크]

20110901 MJ랑 같이간 부천의 마포갈매기. 마포갈매기 가는길이 너무 어둡고 음침하당... 암튼 갈매기살은 맛있었다. 근데 주먹고기는 좀 냄새나서 별로... 그래도 맛나게 흡입함. 갈매기 2인분, 주먹고기 2인분에..

[홍대]노리타, 5 EXTRACTS [내부링크]

20110924 MJ, 뽐과 함께. 느끼함에 빠져 죽어보자며 간 노리타. 죄다 크림ㅋㅋㅋㅋ 메뉴명은 여전히 모름(..) 민정이가 블로그에 찾아서 써놨을듯 후식으로 나온 아이스크림~ 명동에선 안줬던거 같은데?! 아쮸..

[홍대]후게츠 [내부링크]

일본식 철판요리 전문점 후게츠 테이블마다 철판이 있고 알바생들이 왔다갔다하면서 직접 볶아줘서 좋다. 나는 이것저것 먹는걸 좋아하기때문에 세트메뉴로! 오코노미야끼 먹고싶을때 가끔간당. 음 근데 야끼소바..

[홍대]레드홀릭 [내부링크]

레드홀릭, 매콤한게 땡겨서 갔던. 2008년도에 상수역 1번출구 근처에 있었을때, 저렴하고 맛있는 해물떡찜 집으로 처음갔던 레드홀릭. 저렴하면서도 정말 맛있어서 매운데도 불구하고 눈물 줄줄 흘리면서 먹었었다..

[개봉]닭잡는 파로 [내부링크]

드디어 개봉역에도 파로가 생겼다! 안양에서 은하랑 해영이랑 처음먹었던 고바비가 내 첫 파로였는데, 이젠 먹고 싶을때 먹을 수 있다 ^.^ 갠적으론 고바비보다 닭쌈을 더 좋아해서~ 보통 반반으로 시켜 놓고 먹..

[신도림]디큐브시티-보테쥬, 폴바셋 [내부링크]

쪼랑 디큐브시티서 밥먹기로하고 갔던 보테쥬. 운좋게 바로 자리가 나서, 철판 바로 앞에서 먹을 수 있었다. 자리는 좁았지만, 음식 만드는거 볼 수 있어서 좋았다.ㅋㅋ 우리가 먹은건 오코노미야끼랑 카레야끼..

[홍대]돈부리 [내부링크]

쪼가 가츠동 먹고 싶다고 네이트온 대화명부터 해놓고 징징대서 검색하여 먹으러간 돈부리. (물론 회사 근처여서 간거ㅋㅋㅋㅋ) 블로그 검색해보니 기본 30분 기다려야 된다고해서 걱정했는데, 아니나 다를까 퇴근..

[대림]황금오리농장 [내부링크]

20110820 엄마랑 언니랑 조카들 데리고 오리먹으러 대림까지 고고. 엄마가 오리고기 노래를 불러서 집에서 가깝고 차없이 갈 수 있는 곳을 고른건데, 나는 나름 맛있게 먹었는데 엄만 만족을 못함.ㅋㅋ 이게 다 분..

[마포]보노보노 [내부링크]

20110826 보노보노 마포점 네이버지도보고 찾아갔는데-_- 네이버 지도가 미쳐서 이상한곳으로 우릴 안내했다. 덕분에 우리는 언덕넘고 저 멀리까지 갔다가 내려옴. 사실은 역에서 매우 가까웠는데...ㄱ- 네이버지..

20110813 [내부링크]

20110813 국립 중앙 박물관 바로크·로코코 시대의 궁정 문화 with 쪼 비가 추적추적 내리지만 휴가가 끝나기전에 쪼와 데이트도 할겸 전시도 볼겸해서 갔던 전시. 확실히 화려하고 볼거리 가득! 나는 착한 관람객..

- [내부링크]

은동이랑 손가락 장난

득템 [내부링크]

oh-oh 오늘은 득템의 날! 1. 사장언니가 출장갔다가 선물로 사다주신 크리니크 수분크림 도착! 저렴이 처럼 엄청 많은 양을 쳐발쳐발안해도 얼굴 전체에 발려서 좋다. 잘 흡수되고 겉돌지도 않고~ 촉촉~! 나랑은..

[홍대]알바이신 [내부링크]

스페인음식=열라맛없어 빠에야=아무맛도안나 라는 내 편견을 깨준곳. 정말 너무너무 맛나게 잘 먹었다. 앞으로 스페인음식 먹으려면 여기로 가야지! 근데 여기 이전한댔는데...이전하는곳이 어딘지 모르겠다;ㅁ;

알파카인형 [내부링크]

회사에 알파카인형이 하나 생겼는데 귀여워!!!! 귀여워!!! 미친듯이 귀엽다!! 근데 태엽감으면 자꾸 애가 옆으로감...ㅋㅋㅋ 어쩔 수 없는 마데인차이나 하지만 종종 거리면서 가서 짱 귀엽다ㅋㅋㅋㅋ

[홍대]토니스그릭 [내부링크]

20110705 흰색과 푸른색으로 이루어진 인테리어의 분위기가 시원하고 산뜻했던 곳. 음식은 대체적으로 텁텁하지않고 깔끔한 맛. 밑에요리보단 위에꺼가 더 맛있었다. 밑에껀 정체불명의 음식이라는 생각이 들었..

[홍대]제네럴닥터 [내부링크]

수제 치즈케익보다 블루베리요거트가 너무나 맛났던 제네럴닥터

[홍대]라빠에야 [내부링크]

 20110610, 홍대 라빠에야 1시간 30여분의 긴 웨이팅 끝에, 고작 이 2가지 요리를 거의 5만원정도에 먹었다. 현지인 쉐프가 직접요리한다며 블로그들에 찬양 일색이길래 갔는데... 가격은 양아치, 맛은 깡패였..

[이대]IL MEGLIO APPETITO-일 멜리오 아뻬띠또 [내부링크]

쪼한테 배송비아끼려고 같이 산 신화 앨범도 받을겸 얼굴도 볼겸해서 만나려는데 딱히 뭐 먹을데가 없어서 이대에 친구녀석이 알바하는 파스타집에갔다. 이름도 외우기 힘들어~너무 길어... 아무튼 정말 오랫만에..

유명사이트(미술관 등등) [내부링크]

한국 * 국립현대미술관 http://www.moca.go.kr * 서울시립미술관 http://seoulmoa.org/ * 삼성미술관 http://www.samsungmuseum.org * 일민미술관 http://www.ilmin.or.kr * 소전미술관 http://www.sojun.co.kr *..

사진관련 링크 [내부링크]

전시 정보 사이트 http://www.neolook.net Art Info http://www.artinfo.com Museum Guggenheim Museum http://www.guggenheim.org Metropolitan Museum http://www.metmuseum.org MoMA http://moma.org New Muse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