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fashion의 등록된 링크

 about-fashio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7건입니다.

강성범 도박에 이어 이번엔 충격의 비하 발언 논란.... [내부링크]

강성범 도박에 이어 이번엔 충격의 비하 발언 논란 한창 개그콘서트가 전성기였던 시절에 유명했던 개그맨 강성범 다들 기억하시죠?? 강성범은 '수다맨'이라는 캐릭터로 많은 인기를 끌기도 했었..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반드시 확인하고 드세요!! [내부링크]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건강을 위해서 프로바이오틱스 꾸준하게 드시고 계시죠?? 하루 하루 시간이 지날수록 즉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건강관리는 이제 필수로 자리잡았는데요. 요즘 100세 시대라고 해서 사람들..

한강 실종 대학생 새로운 목격자 등장!! 충격의 증언.... [내부링크]

한강 실종 대학생 새로운 목격자 등장!! 충격의 증언.... 한강 실종 대학생 사건의 새로운 목격자가 나왔습니다!! 사건 당시 시각에 낚시를 하고 있던 사람들이라고 하는데요. 경찰에 따르..

임영웅 압도적인 인기의 비결은? [내부링크]

임영웅 압도적인 인기 요즘 인기가 어마어마한 임영웅님에 대한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포스팅을 위해 임영웅님을 검색해본 결과.. 엄청난 인기에 놀랐습니다.. 각종 기록을 갈아치우고 있..

국가 장학금 신청 방법 및 금액까지 모든 것 총 정리해드릴게요!!!! [내부링크]

국가 장학금 신청 방법 및 금액까지 모든 것 총 정리 2021학년도 2학기 국가장학금(1유형) 1차 신청 기간이 나왔습니다! 재학생이 직접 신청해야 하기 때문에 재학생분들이나, 21학년도 1학기 ..

한강 실종 대학생 밝혀지는 관계... 충격적인 손정민씨 어머니의 인터뷰.. [내부링크]

손정민군의 어머니 인터뷰 이번에 포스팅 내용은 한강 대학생 실종 손정민씨의 어머니 인터뷰입니다. 그동안 아버지인 손현씨만 언론에 자주 얼굴을 비춰서 어머니의 심정은 어떠할지 심정을 듣고 싶었는데요...

한강 실종 대학생 친구 A씨의 황당한 공식적인 입장문 발표!!! [내부링크]

한강 실종 대학생 손정민 친구 A씨의 황당한 공식적인 입장문 한강 실종 대학생 고(故) 손정민(22) 씨와 사건 당시 함께 술을 마셨던 친구 A 씨 측에서 처음으로 입장문을 발표했습니다..

코로나 백신 코로나 백신 접종 후 의료비 지원 놀라운 금액!!!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접종을 마친 사람에게는 인센티브를 준다는 내용이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회의에서 언급 되었습니다! 김부겸 국무총리의 주재로 시작된 회의는 코로나 백신 접종 인센티브와 백신 접종 예약 비율,..

한강 실종 대학생 손정민 친구의 입장 표명과 친구의 충격적인 근황.. [내부링크]

한강 실종 대학생 손정민 친구의 입장 표명과 친구의 충격적인 근황 한강에서 실종된 후 숨진 채 발견된 일명 한강 실종 대학생 손정민(22)씨의 친구로 알려진 A씨 측이 처음으로 입장을..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2차 접종! 대상인원과 백신 물량까지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2차 접종! 대상인원과 백신 물량까지 알려드려요!! 14일부터 코로나 아스트라제네카(AZ) 백신 2차 접종이 시작되어 한창 진행중에 있는데요!! 백신 접종 초기에 대두되었던..

고현정 리즈시절의 외모와 빛나는 드레스! 전남편이라구요..? [내부링크]

고현정 리즈시절의 외모와 전남편이라구요..? 배우 고현정님이 13일 오후 경기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21 백상예술대상 시상식에 참석했는데요. 아주 아름다운 자태로 모든 사람들의 시..

일본 코로나 폭증 긴급사태 발령! 근데.. 올림픽 가능하다고요? [내부링크]

일본 코로나 폭증 긴급사태 발령! 근데.. 올림픽 가능하다고요? 옆 나라인 일본이 코로나로 다시 위기 상황이라고 하는데요. 급기야 일본 정부는 제3차긴급사태까지 발령했다고 합니다. 일본 정..

평택항 사망사고 이선호 안타까운 진실... [내부링크]

평택항 이선호 사망 사건 안타까운 진실... 한강 대학생 실종 사건과 더불어 안타까운 사건이 하나 더 있다는 사실 다들 알고 계신가요? 평택항 이선호씨 사망 사건인데요. 이 사건 또한 너무 안타까운 사건..

정인이 양모 1심 재판 결과 속이 뻥 뚫리는 판결!! [내부링크]

정인이 양모 1심 재판 결과 16개월 된 입양아 정인이를 학대해 숨지게 한 혐의를 받는  정인이 양모에 대한 1심 재판 결과가 나왔습니다. 자신은 학대한 사실을 몰랐다고 주장하는 정인..

구미 3세 여아 남편 아닌 다른 남자와.. 친모의 드러나는 진실?! [내부링크]

구미 3세 여아 친모 남편 아닌 다른 남자와.. 새로운 증거! 얼마 전까지 구미 3세 여아 사건으로 한창 떠들썩 했었죠? 뒤이어 한강 실종 대학생 사건이 터지면서 사람들의 관심이 조금 줄어드는..

한강 실종 대학생 최종 부검결과!!! 결국 이렇게 되는건가요..? [내부링크]

한강 실종 대학생 최종 부검결과 결국 이렇게 되는건가요..? 서울 반포 한강공원에서 실종됐다가 숨진 채 발견된 한강 실종 대학생 고(故) 손정민씨(22)의 최종 부검 결과가 나왔습니다. 국립 과학수사연구원..

박수홍 친형 논란의 인터뷰!! 망치들고 찾아갔다구요..? 어이가 없네요... [내부링크]

박수홍 친형 논란의 인터뷰 박수홍 친형 박진홍씨(메디아붐엔터테인먼트 대표)가 횡령 논란에 입을 열었는데요. 오히려 자신은 잘못이 없고 박수홍이 잘못 알고 있었다는 식의 인터뷰를 했습니다. 인터뷰 내용..

인도 코로나.. 인도는 그냥 지옥 그 자체입니다.. [내부링크]

인도 코로나 세계 보건기구 (WHO)는 지난주 전 세계적으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3건 중 1건이 인도에서 보고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렇게 인도가 코로나로 난리난 이유는 다름 아닌 축제 때문인데요. 도대..

손정민 사진 찍은 목격자! 충격적인 사진... [내부링크]

손정민 사건의 목격자 증언, 경찰이 친구 A씨에게 한 행동은..? 한강 실종 대학생 손정민군의 새로운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한강공원에서 친구와 술을 마시던 중 실종됐다가 숨진 채로 발견된 손정..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등장인물 관계도 및 출연진 스토리텔링 [내부링크]

어느 날 우리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오늘 소개해드릴 작품은 tvN 월화드라마 어느 날 우리집 현관으로 명망이 들어왔다입니다!! 제목이 심상치 않아 웹툰 원작인가 싶어 찾아 보았지만 ..

박신영 사망 사고 누구의 잘못인가? 밝혀지는 당시 상황... [내부링크]

박신영 사망 사고 누구의 잘못인가? 밝혀지는 당시 상황... 전직 아나운서이자 현재는 방송인과 유튜버를 하고 있는 박신영이 10일 오전 10시경에 교통사고가 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교통사고만 났으면..

코로나 백신 부작용 아나필락시스라구요? 피해보상까지 완벽 정리!!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부작용 아나필락시스 완벽 정리 코로나로 예방접종이 본격화 되면서 언론에 ‘아나필락시스’라는 말이 자주 등장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백신 접종이 점차 확대되고 있는 만큼 아나필락시스에 대해..

손정민 사건은 일반 사건과 다르다..? 미심쩍은 친구와 카톡 내용은.. [내부링크]

손정민 사건은 일반 사건과 다르다..? 미심쩍은 친구와 카톡 내용 서울 한강공원에서 실종됐다 숨진 채 발견된 대학생 손정민(22) 사건에 대해 전문가들은 여러 정황과 수사 과정이 일반적 실종 사건과 다르다고..

택시기사 폭행남 결국엔..... [내부링크]

택시 기사 폭행남의 결말은? 직업과 이름까지 유출 지난 5일 오후 10시경 서울 신림동 난곡터널 부근에서 20대로 보이는 한 청년이 60대 택시기사를 무차별 폭행한 영상이 온라인에 퍼져 공분을 산 20대 남성..

한강 실종 대학생 손정민 친구와 미심쩍은 대화와 의혹들!!!!! [내부링크]

한강 실종 대학생 손정민 친구와 미심쩍은 대화와 의혹들 한강 실종 대학생 고 손정민군의 핸드폰 동영상에 친구A씨와의 마지막 대화가 나오는데요. 친구A씨는 고 손정민 군에게 갑자기 큰절을 하고, 손정..

코로나 사망자 실제로는 5배 이상 많을 것이라는데요...? [내부링크]

코로나 사망자 실제로는 5배 이상 많다구요..? 전 세계 신종 코로나 사망자 수가 공식 통계 수치보다 2배 이상 많을 것이란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 미국의 연구진이 발표하여 현재 조금씩 논란이 일어나고 있..

한강 실종 대학생 예전에도 비슷한 사건이 있었다?! 충격적인 고백! [내부링크]

한강 실종 대학생 예전에도 비슷한 사건이 있었다?! 그리고 어느 대기업 변호사의 고백 연일 한강 실종 대학생 사건에 대한 소식이 계속 나오고 있는데요, 그만큼 사람들의 관심이 쏠려있다는 뜻이겠죠? 오늘은..

코로나 백신 접종 '이것'있으면 2차 접종 못 받는다구요..?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접종 후 '어떤' 증상이 보이면 2차 접종 못 받는다구요..? 코로나 백신 접종이 한창 진행중인데요, 코로나 백신 접종 후 주의사항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요약하면 접종 ..

김흥국 뺑소니 혐의로 입건!! 하지만 본인은 반박중입니다!! [내부링크]

김흥국 뺑소니 혐의로 입건 가수 김흥국씨가 불법 좌회전 중 사고를 내고도 조치 없이 현장을 떠난 것으로 신고돼 뺑소니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뺑소니인지 아닌지에 대한 여부는 아직 갑..

추노 줄거리 - 대길이는 왜 추노꾼이 되었는가? [내부링크]

추노 - 대길이는 왜 추노꾼이 되었는가? 명작들은 오랜시간이 지나도 오래도록 사람들이 입에 오르내리죠? 오늘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바로 추노입니다!!! 간단한 줄거리와 추노를 빛내준 OST 까지 알아보겠..

임영웅 실내흡연 논란, 노마스크 국민건강 증진법 위반 고소..?! [내부링크]

가수 임영웅 님의 실내 흡연 논란이 한창 이슈인데요. 뿐만 아니라 한 매체의 보도로 공개한 사진에는 임영웅 님이 실내 흡연 하는 것뿐 아니라 홀로 마스크를 쓰지 않고 돌아다니는 모습도 포착되어 파장을 일으..

코로나 백신 접종 예약 사전 예약 실시!! 연령별로 알려드릴게요!!!!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접종 예약 사전 예약 실시 코로나19 예방접종 대응 추진단(단장 : 질병관리청장)이 5∼6월 접종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코로나 백신 접종이 진행되면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코로나 백신 접..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접종 연령대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요즘 한창 코로나 백신을 접종 중이죠? 얀센, 노바백스, 화이자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등 여러 종류의 백신이 있는데요. 현재 우리나라의 경우, 아스트라제네카와 화이자가 접종 중인데요! 그중 많은 범위대의 대..

빌게이츠 이혼 발표 충격!! 이혼 사유와 재산 분할은? [내부링크]

빌게이츠 이혼 발표 세계적 억만장자 부호이자 세계 최대 소프트웨어 업체 마이크로소프트(MS)의 공동 창업자 빌 게이츠가 아내 멀린다 게이츠와 이혼하기로 합의했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한강 실종 대학생 친구 빈소 찾아왔지만 거절했다고 합니다... [내부링크]

한강 실종 대학생 친구 빈소 찾아왔지만 손씨 아버지가 조문 거절 한강 실종 대학생 친구가 드디어 빈소를 찾아왔다는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하지만 부모님이 아닌 다른 사람과 빈소를 찾아왔다고 하는데요, 그..

한강 실종 대학생 친구가 수상하다! 타살 가능성 제기!! [내부링크]

서울 반포 한강공원에서 술을 마신 뒤 실종됐다가 엿새만에 숨진 채 발견된 의대생 일명 한강실종 대학생 고(故) 손정민군(22)의 아버지손모씨가 '타살 가능성'을 주장했다고 합니다. 고인의 사망 원인을 두고 각..

인도 코로나 확진자 수 충격.. 지옥 같은 상황이라고 하네요.. [내부링크]

인도 코로나 확진자 수가 어마어마 하다고 전에 알려드렸죠? 인도 코로나 바이러스 비상!! 확진자 33만명 세계 최다 기록이에요... 인도 코로나 바이러스 비상!! 확진자 33만명 세계 최다 기록이에요... 인도 코..

아스트라제네카 백신도 부족... 1차 접종 이번 주 중단위기입니다... [내부링크]

화이자 백신이 부족하다는 소식을 저번 포스팅에서 알려드렸었죠? 이번엔 아스트라제네카 백신도 부족하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있는데요. 하지만 역시 또!!! 정부는 사실과 다르다고 하면서 핑계(?)만 늘어놓고 있..

화이자 백신 부족...코로나 백신 접종 차질 생기는걸까요..? [내부링크]

현재 75세 이상만 접종이 가능한 화이자 백신의 '수급 불균형' 문제가 생기면서 접종에 차질이 빚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쉽게 말해서 백신의 물량이 부족하다는 것이죠 그렇다 보니 당연히 화이자 백신 1차 접종..

한강실종 대학생 충격적인 부검결과....타살의혹..? [내부링크]

한강실종 대학생의 당시 상황을 저번 포스팅에서 상세하세 알려드렸죠? 뒷머리 쪽에 두개골이 보일 정도의 큰 자상이 발견되어 부검을 국립 과학수사연구원에서 부검을 실시한다고 포스팅했었는데요. 드디어 부검..

한강실종 대학생 결국 시신으로 발견 됐습니다.... [내부링크]

오늘은 좀 무거운 내용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며칠 전부터 떠들썩했던 한강 대학생 실종 뉴스 다들 아시죠? 그 대학생이 결국 싸늘한 시신으로 발견됐다고 합니다.. 근데 뒷머리 부분에 두개골이 보일 정도의..

근로 장려금 지급 기준과 신청 방법까지 알려드릴게요!!!! [내부링크]

코로나 때문에 고용불안이 아주 극심하다고 합니다. 일자리가 있더라도 급여를 낮추거나 인력 축소를 시행하는 곳들이 많다보니 근로자의 입장에서는 불안감을 느낄수 밖에 없는게 현재의 시국이 아닌가 싶습니다..

코로나 백신 확보, 수급, 계약 현황까지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에 관한 새로운 뉴스나 소식들이 쏟아지고 있는데요, 이러한 상황에서 우리나라의 백신 현황과 물량까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화이자,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은 현재 공급 중이며 얀센 백신은 공급 예..

코로나 자가진단 키트 출시!! 검사 방법,정확성,가격까지!!!!!!! [내부링크]

최근 식약처에서 코로나 자가진단 키트에 대해 조건부 허가를 내렸습니다. SD 바이오센서와 휴마시스라는 회사의 신속 항원 진단키트인데요. 4월 29일부터 SD바이오센서는 약국에서 구매가 가능하고, 휴마시스 자..

혈전증이 뭔가요?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 백신 부작용으로 '혈전증'이라는 용어가 자주 오르내리고 있습니다. 그런데 혈전증은 고사하고 '혈전'이라는 단어의 정확한 뜻과 의미를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것 같더라구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버팀목자금 플러스 신청 총정리 해드릴게요!! [내부링크]

4차 재난 지원금 / 버팀목자금 플러스 / 버팀목 자금 2차 신청 지루한 코로나가 지속되면서 소상공인들의 피해가 커져만 가고 있습니다... 그런 소상공인에게 4차 재난 지원금 형식으로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

화이자 백신 2차 접종, 부작용, 사망, 접종대상까지 알려드릴게요!!! [내부링크]

화이자 백신 2차 접종, 부작용, 사망, 접종대상 화이자 백신과 얀센 백신,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등 코로나 백신은 종류가 여러 가지가 있는데요. 오늘은 코로나 백신 중에 어쩌면 가장 선호하는 백신인 화..

노바백스 백신 어느 나라 백신인가요? 국내생산까지 한다구요?! [내부링크]

노바백스 백신 어느 나라 백신이길래 국내 생산까지?! 우리나라 제약회사인 SK바이오사이언스와 공급계약 체결 및 코로나 백신 기술이전 계약을 체결했는 소식이 들리는데요. 과연 노바백스 백신이 어느나라 백신..

얀센 백신 이르면 내달 초 접종 결정한다고 합니다!!!! [내부링크]

얀센 백신 접종 새로운 코로나 백신 도입이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현재 도입 할지 말지 논란이 되고 있는 얀센 백신에 대한 소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다른 백신에 대한 정보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러시아 백신 도입 및 승인 하는건가요? [내부링크]

러시아 백신 도입 및 승인의 문제 코로나 백신의 안전성과 위험성 그리고  우리나라 전 국민이 접종 할 수 있는 양이 있는지에 대해서 한창 시끄러운 가운데 러시아 백신에 대한 집중이 쏠리기 시작했습니다...

코로나 백신 사망, 사망자 수, 연령대까지 알려드릴게요!!!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사망, 사망자 수, 연령대까지 코로나 백신 1차 접종이 진행되고 있는 중입니다. 백신을 맞은 분도 계시고 아직 안 맞은 분도 많이 계시겠죠? 백신을 맞은 분이 가장 걱정하는 것은 접종후 백신..

임영웅 브랜드 평판 1위!!!! 역시 대단하네요.. [내부링크]

임영웅 브랜드 평판 1위!!!!! 가수 임영웅씨가 날이 갈수록 인기가 더욱 많아지고 있습니다!! 서글서글한 인상과 말이 필요없는 노래솜씨로 인기몰이 중인데요. 그와중에 트로트 가수 브랜드 평판 2021년 4월 빅..

코로나 증상 발현시기 간단하게 알려드릴게요!! [내부링크]

코로나 증상 발현시기!!! 가장 일반적으로 알려진 두통이나 코막힘 등의 증세가 보이면 혹시라도 코로나에 감염된 것이 아닐까 하는 의심부터 되시나요? 그래서!!!! 오늘은 코로나 증상 발현시기를 날짜별로 자세..

비트코인 거래소, 가상화페 거래소 줄폐쇄 위기...!!!!!!! [내부링크]

비트코인 가상화페 거래소 줄폐쇄 위기.. 비트코인 등 가상화폐에 대한 관심이 아주 폭발적입니다. 하지만 그 관심에 찬물을 끼얹는 소식이 들려왔는데요, 바로 비트코인을 비롯한 다른 코인들을 거래하는 상당수..

인도 코로나 바이러스 비상!! 확진자 33만명 세계 최다 기록이에요... [내부링크]

인도 코로나 비상!! 확진자 33만명 세계최다 기록 전세계의 코로나 사태로 초비상이 걸렸는데요 인구 세계2위의 국가 인도가 특히 심하다고 하네요 오늘은 인도 소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시작합..

미세먼지 성분, 증상, 예방까지 알려드릴게요!!! [내부링크]

미세먼지 성분과 증상, 예방까지!!!! 코로나에 미세먼지까지 정말 혼란스러운 요즘입니다... 오늘은 미세먼지와 미세먼지를 이루고있는 성분, 미세먼지에 노출될 시 생기는 증상 그리고 예방법까지 알아보겠습..

이태곤 공식입장과 방역 수칙 위반 논란이라니..!! [내부링크]

이태곤의 방역 수칙 위반 논란 그리고 그의 해명!! 코로나 확진자 증가 추세로 민감한 요즘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를 포함한 방역 수칙들에 많은 관심과 주의를 기울이고 있는데요. 이러한 때에..

코로나 백신 접종률과 접종 순서 미국, 이스라엘 백신 접종률 정리!!!!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접종률과 접종 순서 미국, 이스라엘 백신 접종률 연이은 코로나 확진자 증가 소식에 코로나 백신의 중요성이 점점 커지고 있는데요 이놈의 지겨운 코로나 도대체 언제 끝날런지... 참 지긋지..

코로나 자가격리 지원금 정리 해드릴게요!!!! [내부링크]

코로나 자가격리 지원금 정리 코로나로 안해 자가격리 중이신 분들을 위한 지원금이 나온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그 사실을 몰라서 자가격리를 하시는 중이거나 하신 후 신청을 하지 않으셔서 지원금을 받..

코로나 확진자와 동선이 겹치면 어떡하죠????????? [내부링크]

코로나 확진자와 동선이 겹치면?!?! 코로나 확진자가 증가하고 있는 지금 길거리 돌아다니기 두려우실 것 같은데요 그러다 코로나 확진자와 동선이 겹치기라도 한다면,,,, 집 밖을 나가면 사방이 너무 위험해서..

보이스킹 출연진 및 심사위원 소개해드릴게요!! [내부링크]

보이스킹 출연진 심사위원 방송시간 지난주에 방송된 오디션 프로그램 MBN 보이스킹이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순항 할 것 같습니다!! 보이스킹은 초특급 300억 프로젝트 오디션 프로젝트로 지난 첫 회 방송을..

코로나 변이 바이러스는? [내부링크]

2020년은 완전히 코로나로 시작하고 코로나로 끝났었죠..ㅠㅠㅠ 이제 2021년에는 코로나 백신과 함께 조금씩 완화되려나.. 기대하던 찰나에 갑자기 '변이 바이러스' 가 등장 하면서 현재 상황은 다시 혼란속으로..

코로나 무증상 증상 쉽게 알려드릴게요!! [내부링크]

코로나가 대유행인 현재 저도 코로나에 온 관심을 쏟고 있어 요즘 들어 코로나에 관해서만 포스팅을 합니다...ㅎㅎ 코로나가 무서운 이유 중 하나가 무시무시한 전염력인데 뉴스나 기사를 보던 중 '코로나 무증상..

코로나 초기 증상 총정리 해드릴게요!! [내부링크]

끝나지 않는 코로나 때문에 많이 힘드실 것 같아요 ㅠㅠ 조금만 몸이 아프면 코로나부터 의심하는 요즘 참 몸뿐만 아니라 심리적으로도 많이 힘든 것 같습니다. 헷갈리실 분들을 위해 코로나 초기 증상 총정리를..

면역력 높이는 음식 추천!! [내부링크]

지긋지긋한 코로나가 지속되고 있는 요즘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 것은 건강을 지키는 데 무엇보다 중요한 요소가 되고 있다는 사실 다들 알고 계시죠?!?!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중 가장 손쉽고! 빠르고! 간..

코로나 백신 종류와 부작용 접종순서!! [내부링크]

2020년 초부터 코로나로 인해서 우리의 일상이 완전히 망가졌습니다. 외출 시 마스크는 무조건 필수이며, 일상생활에 다양한 제한이 걸리기도 했지요... 많은 사람들이 코로나가 빨리 종식되기를 원하고 있는 상..

'폴로 랄프로렌'에 대하여 [내부링크]

오늘은 가장 미국적인 브랜드 '폴로 랄프로렌'에 대해서 이야기해보고자 한다. 뉴욕 브롱스에서 태어난 아버지와 주부인 어머니 사이에서 막내로 태어난 랄프 로렌은 평범한 소년이었지만 화가였던 아..

메종 마르지엘라(Maison Margiel) [내부링크]

세계적으로 유명하지만 아직까지도 베일에 싸여있는 디자이너가 있다. 많은 디자이너들에게 영향을 주고, 영감을 주고 있는 수수께끼의 디자이너 2020년 현재까지도 패션계를 주름잡고 있는 메종 마..

파타고니아(patagonia)에 대하여 [내부링크]

뒷면에 이런 프린팅이 된 티셔츠가 많이 보이는데 이 브랜드는 단순한 위류 브랜드가 아니다. 오늘 소개할 브랜드는 미국의 암벽등반가이자 환경운동가의 손에서 탄생한 환경을 위한 노력과 ..

아크네 스튜디오(Acne Studio)에 대하여 [내부링크]

남친룩이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이 브랜드의 니트나 셔츠만 입어주면 남친룩 스타일이 완성되는 스웨덴의 브랜드 북유럽 패션을 이끌고 있는 컨템퍼러리를 대표하는 브랜드 아크네 스튜디오. 아..

몽클레어(MONCLER) [내부링크]

노스페이스, 캐나다 구스를 이어 겨울철 학생들의 등교 패딩 서열의 대장을 맡고 있는 등골 브레이커 패딩이 있다. 세계 최초로 구스다운을 만들어낸 브랜드이자 프랑스의 아웃도어 브랜드로 ..

꼼데 가르송(Comme Des Garcons)에 대하여 [내부링크]

1969년 일본 도쿄에서 탄생하여 창의적인 디자인과 사랑스러운 로고로 많은 이들에게 애정 받는 브랜드. 서구 패션 미학에 도전한 본능적인 혁신자인 오늘의 주인공 CDG, 꼼데 가르송에 대하..

라코스테(LACOSTE)에 대하여 [내부링크]

여기 1920년에 걸쳐 전 세계를 제패한 테니스 스타가 있다. 그는 당시 프랑스 대표팀에 있었는데, 프랑스는 1923년 테니스 올림픽으로 불리는 데이비스 컵에 참가하고 있었다. 이때 프랑스 대표팀에선 재..

스톤아일랜드(STONE ISLAND)에 대하여 [내부링크]

힙하다고 하는 사람들은 하나씩 가지고 있는 브랜드, 지드래곤이 군대로 떠난 뒤 한국의 패션계를 살짝 흔들고 수많은 홍대충을 만들어냈던 래퍼 키드 밀리가 사랑하는 브랜드 오늘은 와펜 하나로..

고야드(GOYARD)에 대하여 [내부링크]

전에 썼던 글에서 루이비통이 트렁크 즉, 여행가방을 만들었다고 하지 않았는가?  오늘은 전통적인 트렁크 메이커로 유명했던 루이비통보다 1년 먼저 시작한 고야드에 대해서 이야기해보겠다. 고야..

슈프림(SUPREME)에 대하여 [내부링크]

평범한 스웻셔츠(맨투맨)에 이 로고 하나면 가격이 100만원 이상으로 뛰게된다. 케이스 안에 들어있는 스케이트 보드는 다른 스케이트 보드들과 다를것이 없지만 가격은 무려 600만원이 넘는다..

이브 생 로랑(Yves Saint Laurent), 생로랑(Saint laurent)에 대하여 [내부링크]

1. 여성에게 최초로 턱시도를 입힌 디자이너, 2. 오트 쿠튀르 무대에서 최초로 흑인 모델을 세운 디자이너  3. 여러 관습과 규제를 벗어나 20세기 역사의 한 페이지를 장식했다고 평가받는..

버버리(BURBERRY)에 대하여 [내부링크]

세상에는 자신들의 브랜드명을 상품 자체로 인식시킨 브랜드들이 있다. 인라인 스케이트의 대명사가 된 롤러블레이드, 또는 테이프의 대명사가 된 3M 스카치테이프와 같이 말이다. 오늘은 바바리맨..

루이비통(LOUIS VUITTON)에 대하여 [내부링크]

2018년 포브스에서 발표한 브랜드 순위 1위를 차지한 곳은 어디일까? 매년 나이키와 1,2위 자리를 놓고 다투고 있는 이 브랜드 지하철이나 버스에서 아줌마들이 꼭 하나씩은 (짝퉁일 확률이 높지..

크리스찬 디올(Christian Dior)에 대하여 [내부링크]

2천만 원짜리 운동화를 본 적이 있는가? 최근에는 특히 나이키 조던과 콜라보해서 전 세계 8천5백 켤레만 내놓은 운동화가 화제가 됐었다. (누가 사는 거야? 했는데 역시나 연예인들이 많이 ..

톰 브라운(THOM BROWNE)에 대하여 [내부링크]

몇 년 전 길거리에서 이런 삼선 띠가 포인트로 박힌 옷을 한 번쯤은 봤을 것이다. 바로 수많은 아류작과 카피 제품을 탄생시켰던 톰 브라운의 시그니쳐 삼선 띠다. 1965년 미국 펜실베이니아..

발렌시아가(BALENCIAGA)에 대하여 [내부링크]

오늘은 끊임없이 자신의 리즈를 갱신하는 브랜드 발렌시아가에 대해서 얘기를 해보겠다. 발렌시아가 역시 다른 명품 브랜드가 그렇듯 크리스토발 발렌시아가에 의해 만들어졌다. 그는 1895년 ..

에르메스(HERMES)에 대하여 [내부링크]

남자는 롤렉스(ROLEX) 여자는 에르메스(HEREMS)라는 말을 들어본 적이 있는가? "우리의 제품을 사는 것은 소비가 아니라 투자다 우리는 한 땀 한 땀 계속 장인이 수작업해서 만들 것이다...

샤넬(CHANEL)에 대하여(2) [내부링크]

일생 동안 사랑했던 한 남자의 죽음 이후 샤넬의 이야기 지금 시작한다 기대하시라 샤넬은 첫사랑의 죽음 이후에 유명한 귀족들을 계속 만나게 된다. (하지만 샤넬은 진정한 사랑은 카펠뿐..

샤넬(CHANEL)에 대하여(1) [내부링크]

우리나라 최고의 패션 아이콘 G-dragon(지드래곤)과 떨어질 수 없는 브랜드. 고가의 가방에 스스로 그림을 그려 더 있어 보이게 만드는 이 브랜드 최초의 아시안 남성 글로벌 앰배서더 평생 한 남자를 잊..

구찌(GUCCI)에 대하여 [내부링크]

현시점에서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 셀럽들이 사랑하는 브랜드가 무엇인지 아는가? 바로 구찌(gucci) 협찬을 안 해줘도 셀럽들이 사 입고 심지어 래퍼들은 노래로 만들기까지 한다. 최근에는 카톡으로..

옷(의복)이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옷(의복)이란 무엇인가? 옷이란 무엇인가?라는 질문을 던져 보았을 때 패션 = 옷이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꽤 있을 것이다. '패션' 어원은 라틴어의 파티 오이며, 만드는 일 ·행위 ·활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