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andy의 등록된 링크

 aboutand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0건입니다.

명주밥투리 a4353gbfcwert [내부링크]

명주밥투리 a4353gbfcwert

다음인코더 자막넣기 방법 [내부링크]

다음인코더 자막넣기 방법 이번에는 다음인코더 자막넣기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어렵지는 않은데요. 다음팟인코더에 들어간후에 인코딩부분 옆에있는 동영상편집으로 들어가시면 아래와같이 나오실것입니..

사슴을 죽이는꿈 해몽 [내부링크]

사슴을 죽이는꿈 해몽 꿈에서 사슴을 죽였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직장에 재직중이라면 승진을 하게되고 원하던 일이 잘 이루어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사슴을 타고 숲속을 거니는꿈 꿈에서 사슴을 타고 숲속을 거니..

곰이 집안으로 들어오는꿈 해몽 [내부링크]

곰이 집안으로 들어오는꿈 해몽 꿈에서 곰이 집안으로 들어왔다면 현실에서 가까운 시일내에 운이 좋아지게 되고 본인을 보조해줄 사람과 만나게 됨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큰곰이 마당에 앉아있는꿈 꿈에서 큰곰..

보석을 숨기는꿈 해몽 [내부링크]

보석을 숨기는꿈 해몽 꿈에서 보석을 숨기셨다면 여자가 이꿈을 꾸게 된다면 아이를 가지게 되는 태몽으로 해석되거나 부자인 남자를 만남을 암시합니다. 전시되어 있는 보석을 한참 쳐다보는꿈 이꿈은 성별에 따..

대머리 되는꿈 해몽 [내부링크]

대머리 되는꿈 해몽 꿈에서 머리카락이 모두빠져서 대머리가 되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본인에게 해가되는 상황에 직면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연인이 바람을 피우는꿈 해몽 [내부링크]

연인이 바람을 피우는꿈 해몽 꿈에서 연인이 바람을 피웠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운이 좋아지게 되어서 조직에서 높은 위치에 오르게 되고 주변사람들이 인정을 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친척이 잔치를 벌이는꿈 해몽 [내부링크]

친척이 잔치를 벌이는꿈 해몽 꿈에서 친척이 잔치를 벌였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좋은 소식이 들려오거나 새로운 분야에 사업을 시작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새로 문을 다는꿈 해몽 [내부링크]

새로 문을 다는꿈 해몽 꿈에서 새로 문을 다셨다면 이꿈은 태몽으로 해석이 되는데요. 귀하게 쓰이게될 아이가 태어남을 암시합니다.

전역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전역하는꿈 해몽 꿈에서 군대에서 전역을 하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능력보다 과한 욕심이나 과욕에서 벗어나고 싶은 마음이 들어난꿈 입니다.

집을 수리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집을 수리하는꿈 해몽 꿈에서 집을 수리하셨다면 이꿈은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되는데요. 현실에서 꾸준히 노력해서 기반을 다지면 현실에서 성공을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거북이가 새끼를 낳는꿈 해몽 [내부링크]

거북이가 새끼를 낳는꿈 해몽 꿈에서 거북이가 새끼를 낳았다면 이꿈은 태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현실에서 재물운이 좋은 아이가 태어나게 됨을 암시합니다.

헌신발을 버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헌신발을 버리는꿈 해몽 꿈에서 헌신발을 버리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고민하고 힘들어하던 일이 잘해결되어 근심 걱정이 사라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거울이 더러운꿈 해몽 [내부링크]

거울이 더러운꿈 해몽 꿈에서 거울이 더러웠다면 이꿈의 의미는 현실에서 아픈 곳이 생기게 되거나 본인을 배신하는 사람이 생기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새 지폐를 줍는꿈 해몽 [내부링크]

새 지폐를 줍는꿈 해몽 꿈에서 새 지폐를 주으셨다면 현실에서 돈을 벌게 될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또한 직장이나 아르바이트 하는일이 생길 수 있음도 암시합니다

금시계를 줍는꿈 해몽 [내부링크]

금시계를 줍는꿈 해몽 꿈에서 금시계를 줍는다면 요행수가 좋아지게 되어서 재물운이 늘어나게 됨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피를 마시는꿈 해몽 [내부링크]

피를 마시는꿈 해몽 꿈에서 피를 마시셨다면 이꿈은 집안에 금전운이 좋아지게 되고 또한 정신적으로 행복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거지와 함께 대화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거지와 함께 대화하는꿈 해몽 꿈에서 거지와 함께 대화하셨다면 이꿈은 길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본인이 현재 가지고 있는 재물보다 재산이 늘어나게 되고 그로인해 풍요로운 삶을 살게됨을 암시합니다.

물고기 먹는꿈 해몽 [내부링크]

물고기 먹는꿈 해몽 꿈에서 물고기를 드셨다면 이꿈은 큰 기복이 없는 연애를 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굽거나 회를 먹는것은 태몽을 암시합니다.

잠자리가 날아오는꿈 해몽 [내부링크]

잠자리가 날아오는꿈 해몽 꿈에서 잠자리가 날아올랐다면 이꿈의 의미는 마음에 드는 사람과 만나게 되어서 행복하게 되거나 본인에게 좋은 기회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모자 파는꿈 해몽 [내부링크]

모자 파는꿈 해몽 꿈에서 모자를 파셧다면 이꿈은 나쁜 의미로 해석됩니다. 현실에서 본인의 실수로 인해서 직장을 잃게 되거나 본인에게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가족들과 배를 타는꿈 해몽 [내부링크]

가족들과 배를 타는꿈 해몽 꿈에서 가족들과 배를 타셨다면 이꿈의 의미는 재물운이 줄게 됨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사업을 운영하신다면 큰돈을 써야한다면 신중히 행동해야 함을 암시합니다.

친구를 죽이는꿈 해몽 [내부링크]

친구를 죽이는꿈 해몽 꿈에서 친구를 죽이셨다면 이꿈은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되는데요. 현실에서 본인의 앞을 가로 막던 장애물들이 해결되게 됨을 암시합니다.

타이어의 구멍나는꿈 해몽 [내부링크]

타이어의 구멍나는꿈 해몽 꿈에서 타이어에 구멍이 났다면 이꿈은 안좋은 의미로 해석이됩니다. 현실에서 하고 있는일이 잘풀리지 않게 되어서 재정적 어려움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내가 도둑질 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내가 도둑질 하는꿈 해몽 꿈에서 본인이 도둑질하는꿈을 꾸셨따면 이꿈은 현실에서 그동안 꾸준히 노력하던일에 대한 성과가 나오게 됨을 암시합니다. 좋은 성과로 인해 좋은 결과를 얻게됨을 암시합니다.

악어를 죽이는꿈 해몽 [내부링크]

악어를 죽이는꿈 해몽 꿈에서 악어를 죽이셨다면 좋은 꿈 입니다. 현실에서 열심히 노력한 일에 대한 보답으로 사람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좋은 성과를 내게 됨을 암시합니다.

대변이 몸에 묻는꿈 해몽 [내부링크]

대변이 몸에 묻는꿈 해몽 꿈에서 대변이 몸에 묻으면 묻은 양에 따라 재물운이 좋아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대변이 몸에 엄청 묻는다면 큰 재복이 찾아오게 됨을 암시합니다.

정원에 빨간꽃들이 피어있는꿈 해몽 [내부링크]

정원에 빨간꽃들이 피어있는꿈 해몽 꿈에서 정원에 빨간꽃들이 피어있었다면 이꿈은 화재수가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현실에서 집안에 있을때 화재를 조심해야 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아내가 결혼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아내가 결혼하는꿈 해몽 꿈에서 아내가 결혼을 하는것을 보았다면 화가날 일인데요. 이꿈은 아내가 아파서 사별하게 되거나 이혼수가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다른 사람의 시체를 옴기는꿈 해몽 [내부링크]

다른 사람의 시체를 옴기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입니다. 꿈에서 다른사람의 시체를 움직이셨다면 현실에서 본인의 성과나 노력이 다른사람에게 뺕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대머리가 되는꿈 해몽 [내부링크]

대머리가 되는꿈 해몽 꿈에서 머리카락이 빠져서 대머리가 되셨다면 흉몽입니다. 현실에서 싸움수와 시비수가 있어서 모함이나 방해를 당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나이가 들고 이꿈을 꾸신다면 건강에 신경..

배나무를 심는꿈 해몽 [내부링크]

배나무를 심는꿈 해몽 꿈에서 배나무를 심으셨다면 좋은 길몽입니다. 현실에서 할일이나 하고있는일들 또한 사업등이 잘풀리게 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잉어를 손으로 잡는꿈 해몽 [내부링크]

잉어를 손으로 잡는꿈 해몽 꿈에서 잉어를 손으로 잡으셨다면 태몽입니다. 태몽으로 해석이 되는데요. 이태몽을 꾸고 태어난 아이는 훌륭하게 크게 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죽은사람과 대화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죽은사람과 대화하는꿈 해몽 꿈에서 죽은사람과 대화를 하게 된다면 흉몽으로 해석됩니다. 현실에서 사고수가 있을 수 있는 꿈으로 조심해야함을 암시합니다.

병원에서 퇴원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병원에서 퇴원하는꿈 해몽 이꿈은 꿈에서 병원에서 퇴원을 하셨다면 본인이 현실에 처한 상황이 답답한 마음이 꿈에 나타난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새 신발을 잃어버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새 신발을 잃어버리는꿈 해몽 아꿈은 흄몽입니다. 꿈에서 새 신발을 잃어 버리셨다면 말로 인해서 피해를 보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말실수로 인해 큰 피해를 볼 수 있음을 암시하고 또한 본인이나 가족중에..

고양이가 할퀴는꿈 해몽 [내부링크]

고양이가 할퀴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입니다. 꿈에서 고양이가 할퀴어서 피가나셨다면 현실에서 다른사람의 강압으로 인해서 본인의 명예와 평소에 가지고 있던 평판이 낮아지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여성이 생리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여성이 생리하는꿈 해몽 이꿈은 길몽입니다. 현실에서 가지고 있던 문제나 고민등이 일소되게 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그렇지만 임신을 하고 있다면 현실에서 많은 고민과 걱정 스트레스가 있을 수 있음을 암시..

죽은 새우를 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죽은 새우를 보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입니다. 갑작스럽게 안좋은 사건이나 일들이 발생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안좋은 일로 인해서 결과역시 안좋을 수 있다고 하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비둘기가 하늘에서 떨어지는꿈 해몽 [내부링크]

비둘기가 하늘에서 떨어지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으로 해석됩니다. 무사히날던 비둘기가 갑작스럽게 하늘에서 떨어졌다면 현실에서 잘 진행하던 일이 잘안풀려서 힘들어 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학을타고 하늘을 나는꿈 해몽 [내부링크]

학을타고 하늘을 나는꿈 해몽 이꿈은 좋은꿈 입니다. 현실에서 꾸준히 그리고 열심히 햇던 노력이 좋은 열매를 맺게 되고 또한 귀인으로 인해서 성공할 수 있는 귀인운과 성적에 좋은영향이 있는 합격운을 얻게됨..

뱀을 죽이는꿈 해몽 [내부링크]

뱀을 죽이는꿈 해몽 이꿈은 길몽입니다. 현실에서 본인을 힘들게 했던 걱정이나 고민 소문등이 해결되게 되고 또한 본인이 계획을 잘 세운대로 이루어지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다이아몬드를 물에 씻는꿈 해몽 [내부링크]

다이아몬드를 물에 씻는꿈 해몽 이꿈은 좋은의미로 해석됩니다. 현실에서 안좋았던 일들이나 기억들을 깨끗한 물로 씻으신다면 다 리셋되고 새롭게 시작하여서 신분과 명예운이 좋아지게 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풋고추를 따는꿈 해몽 [내부링크]

풋고추를 따는꿈 해몽 이꿈은 두가지 의미로 해석되는 길몽입니다. 태몽으로 꾸신다면 여자아이가 태어나게 됨ㅇ르 암시하는꿈이고 다른 의미로는 열심히 준비하던일이 성과가 좋을것을 암시합니다.

연예인과 데이트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연예인과 데이트하는꿈 해몽 이꿈은 우연수와 관련된 꿈입니다. 생각지 않던 사람과 인연을 가지게 되거나 멋진 작품을 감상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고양이가 쥐를 잡는꿈 해몽 [내부링크]

고양이를 본꿈 해몽 이꿈은 길몽입니다. 현실에서의 적대적인 인간관계나 방해하는 사람들에 문제가 해결되어서 일이 잘풀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과일을 많이따는꿈 해몽 [내부링크]

과일을 많이따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진행하게될일 진행하는일 하고있는 사업이 잘풀리게 되어서 확장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딸기를 받은꿈 해몽 [내부링크]

딸기를 받은꿈 해몽 이꿈은 귀인꿈입니다. 머지않아 반가운 손님이 찾아오게 됨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윗사람에게 딸기상자를 받는꿈 이꿈은 그동안 열심히 노력하던일이 봇아받게 됨ㅇ르 암시합니다. 사업을..

외투를 새로 사는꿈 해몽 [내부링크]

외투를 새로 사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일들이 잘풀리게 됨을 암시하는데요. 특히 가족이 화목하고 일들이 잘 풀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산삼이 있는곳을 찾는꿈 해몽 [내부링크]

산삼이 있는곳을 찾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큰 재복을 얻게됨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실제로 산에서 산삼을 발견하게 될 수 있음도 암시합니다. 깊은 계곡에 흰 산삼꽃이 피어 있는꿈 이꿈은 현실에서 일이 잘..

선인장 선물받는꿈 해몽 [내부링크]

선인장 선물받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힘든일을 겪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특히 사소한 말실수가 크게 힘든일로 번질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함을 암시합니다.

죽은 뱀장어꿈 해몽 [내부링크]

죽은 뱀장어꿈 해몽 이꿈은 흉몽같지만 길몽입니다. 현실에서 방해를 하는 일이나 사람이 찾아오게 되느건 흉몽같지만 큰 문제 없이 그 상대를 해결하게 되어서 편안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꾀꼬리가 방으로 들어오는꿈 해몽 [내부링크]

꾀꼬리가 방으로 들어오는꿈 해몽 이꿈을 태몽으로 꾸셨다면 장성한후에 군에서 일하거나 인기있는 사람이 도리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꾀꼬리가 높은곳에 앉아 있었다면 명예운이 좋게 됨을 암시합니다

악어에게 물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악어에게 물리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같지만 길몽입니다. 현실에서 진행하던 이리 잘 풀리게 되고 그로인해서 재운이 좋아지게 됨을 암시힙니다. 재물이 쌓여서 기분이 좋아지게 될 수 있음도 암시합니다

목화바텡 불이 나는꿈 해몽 [내부링크]

목화밭에 불이 나는꿈 해몽 현실에서의 재복이 좋아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사업을 생산쪽에서 하고 계신다면 생산업이 발전되게 되어서 잘풀리게 됨도 암시합니다

소금을 문앞에 뿌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소금을 문앞에 뿌리는꿈 해몽 이꿈은 구설수에 관련된 꿈 입니다. 현실에서 흉흉한 일에 휘말리게 되어서 주변 사람들에 입에 안좋은 이야기가 오가게 됨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항아리 뚜껑이 덮여 있는꿈 해몽 [내부링크]

항아리 뚜껑이 덮여 있는꿈 해몽 현실에 일이 결과가 좋지만 오래 걸릴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으로 사업이나 일을 오래동안 꾸준히 하다보면 결국에는 재운이 좋아 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도마뱀에게 물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도마뱀에게 물리는꿈 해몽 이꿈은 여러가지 의미가 있는데요 취업수가 학업수가 있고 미혼이라면 결혼수가 생기게 딥니다. 그리고 태몽으로 꾸셨다면 공부를 잘하는 아이나 종교인이 도리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늪에 물이 썩어있는꿈 해몽 [내부링크]

늪에 물이 썩어있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인데요. 현실에서 질병수 때문에 질병에 걸리게 되고 몸이 아파서 힘들어 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늪에 물을 대는 꿈 은 현실에서 주변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게 되어서..

죽은 매미꿈 해몽 [내부링크]

죽은 매미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결과가 좋지 않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그렇지만 죽은 매미의 양이 많았다면 길몽으로 해석이 되는데요. 꿈에 매미수가 중요합니다

대나무가 마르는꿈 해몽 [내부링크]

대나무가 마르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대나무 숲에서 헤매는꿈 은 현실에서 새로운 일을 하고 싶어하거나 마음이 불안한 감정이 꿈에 나타남을 암시합니다

집 마당에 단풍나무가 있는꿈 해몽 [내부링크]

집 마당에 단풍나무가 있는꿈 해몽 이꿈은 하는일마다 잘풀리게 되고 마음먹은 일들이 하나둘씩 이루어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큰 목표가 있었다면 그목표로 이루어 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향나무 아래 앉아 있는꿈 해몽 [내부링크]

향나무 아래 앉아 있는꿈 해몽 이꿈은 좋은꿈 입니다. 현실에서 남자는 여성을 여성을 남자를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나게 되어서 사랑을 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썩은 자두를 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썩은 자두를 보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입니다. 미혼이시라면 현재 사귀고 있는 연인과의 관계가 멀어지게 되거나 기혼이시라면 다툼수 혹은 이혼수가 있을 수 있으지 조심해야함을 암시합니다.

학이 하얀 알을 낳는꿈 해몽 [내부링크]

학이 하얀 알을 낳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일이 잘풀리게 되어서 사회적으로 유명하게 될 수 있음으 암시합니다. 특히 태몽이라면 귀한 아이가 태어 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지진으로 산이무너지는꿈 해몽 [내부링크]

지진으로 산이무너지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입니다. 현실에서 그동안 문제가 안되었지만 쌓였던 실수나 문제들이 생겨나서 힘든 시간을 겪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안개 속을 걷는꿈 해몽 [내부링크]

안개 속을 걷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힘든 시간을 겪게 될 수 있지만 꾸준히 오랫동안 노력하면 그 문제가 해결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그렇지만 안개속에서 연인과 데이트를 했다면 헤어질 수 있음도 암시..

날 오징어를 먹는꿈 해몽 [내부링크]

날 오징어를 먹는꿈 해몽 이꿈은 사기수와 관련된 흉몽입니다. 현실에서 타인의 말로 속아서 사기를 당하게 될 수 있고 그로인해서 금전적으로 손해를 볼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폭포수가 쏟아지는꿈 해몽 [내부링크]

폭포수가 쏟아지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마음먹은 일들이 하나하나 잘 풀리게 되어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잇음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또한 꿈에서 폭포수가 엄청나게 쏟아졌다면 명예운이 좋아질 수 있음을..

은행 열매를 줍는꿈 해몽 [내부링크]

은행 열매를 줍는꿈 해몽 이꿈은 두가지 의미가 있는꿈 입니다. 태몽일경우에는 똑독한 아이를 낳는꿈으로 암시되고 다른의미로는 횡재수 요행수와 관련된 꿈입니다. 생각지 못한 재복을 얻게됨을 암시합니다

차끼리 충돌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차끼리 충돌하는꿈 해몽 이꿈은 시비수와 관련된꿈 입니다. 현실에서 말다툼에 휘말리게 됨을 암시하는데요. 특히 동업을 하고 있다면 말조심을 해야함을 암시합니다

리모델링 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리모델링 하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새로운 가족이 생기거나 연인이 될 사람이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또한 리모델링 한 집이 더 마음에 드셨다면 새로운 인연과 복을 얻게 되지만 마음에 안드셨다면..

연예인과 결혼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연예인과 결혼하는꿈 해몽 이꿈은 주변에 자랑할 일이 생기게 되거나 현실에서 도움을 줄 사람과 만나게 될 사람과 만나게 될 꿈 입 니다. 그렇지만 결혼때에 기분이 나뻤다면 망신을 당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조상이 돈을 주는꿈 해몽 [내부링크]

조상이 돈을 주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이득을 보게됨을 암시하는데요. 재운이 좋아지게 되어서 집안에 운이 좋아지고 행복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높은 건물에서 뛰어내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높은 건물에서 뛰어내리는꿈 해몽 현실에서의 좋은 운이 생기는데요. 주변사람들에게 좋은 말을 드드게 되고 높은 자리에 오르게 되거나 좋은 직장에 취직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오징어를 먹는꿈 해몽 [내부링크]

오징어를 먹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입니다. 현실에서 믿었던 지인에게 배신을 당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속아서 스트레스와 병을 얻게 될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거머리가 다리에 붙어있는꿈 해몽 [내부링크]

거머리가 다리에 붙어있는꿈 해몽 이꿈은 거머리가 2마리 이하로 붙어있으면 흉몽으로 알려져있습니다. 그렇지만 거머리 숫자가 많았으면 사업시에 성공을 하게되고 또한 큰 성공으로 많은 고용을 할 수 있음을..

황소가 웃는꿈 해몽 [내부링크]

황소가 웃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좋은 성과를 얻게 되지만 주변사람들에 질투로 인해서 시비와 구설수에 오르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잔치 국수 먹는꿈 해몽 [내부링크]

잔치 국수 먹는꿈 해몽 이꿈은 좋은꿈인 길몽입니다. 본인에게 좋은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데요. 그 일로 인해서 기분까지 좋아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쥐가 덫에 걸린꿈 해몽 [내부링크]

쥐가 덫에 걸린꿈 해몽 이꿈은 안좋은 일에 휘말려서 안좋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특히 다른사람에게 참견을 하면 안좋은 일과 만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거짓말 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거짓말 하는꿈 해몽 현실에서 진행하고 있는 일이 무의식적으로 마음에 안들어함을 의미합니다. 이꿈은 현실에 이상과 현실에 차이점에 대해서 고민 해서 꾸게되는꿈임을 암시합니다

돈가방 얻는꿈 해몽 [내부링크]

돈가방 얻는꿈 해몽 현실에서 간절히 마음에 원하던 물건이나 합격등을 이루게 됨을 암시하는꿈으로 시험운이 좋아지거나 재복이 좋아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소리가 안들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소리가 안들리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답답한 마음이 꿈에서 나온것을 암시하는데요. 앞으로도 뒤로도 갈 수 없는 답답한 마음이 꿈에서 나타낸것을 암시합니다

두꺼비가 우는꿈 해몽 [내부링크]

두꺼비가 우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안좋은 일에 휘말리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으로 과거에 말실수나 참견이 안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쌍둥이 낳는꿈 해몽 [내부링크]

쌍둥이 낳는꿈 해몽 이꿈은 대운을 암시하는꿈으로 집에 좋은소식이 연달아서 들려 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으로 좋은소식을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홍수가 나서 집이 무너진꿈 해몽 [내부링크]

홍수가 나서 집이 무너진꿈 해몽 이꿈은 가족과 관련된 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안좋은꿈인데요. 가족에게 갑작스러운 병이나 사건 사고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뱀에게 잡아먹히는꿈 해몽 [내부링크]

뱀에게 잡아먹히는꿈 해몽 뱀에게 잡아먹힌다니 보아뱀일까요? 이꿈은 길몽으로 알려져있는데요. 주변에 도와줄 사람이 생기게 되고 그 사람으로 운이좋아져서 복을 얻게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용을 타고 나는꿈 해몽 [내부링크]

용을 타고 나는꿈 해몽 이꿈은 여러가지 복을 가져오는 꿈인데요. 승천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거래시에 잘 풀리거나 공부가 막힘없이 되게 되고 그로인해서 명예운이 좋아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우승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우승하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간절히 이루고 싶던 일에 대한 결과를 이루게 됨을 암시하는데요. 그꿈을 이루게 되어서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게됨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사자가 집안으로 들어오는꿈 해몽 [내부링크]

사자가 집안으로 들어오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좋은 사람과 만나게 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그사람 덕분에 일이 잘풀리거나 해결되서 이득을 보게됨을 암시합니다.

악어에게 쫓기는꿈 해몽 [내부링크]

악어에게 쫓기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의 방해하는일과 만나게 되고 그로인해서 신체적으로 피곤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평소에 언행으로 인해서 사람들에게 구설수에 오르게됨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남편에게 맞는꿈 해몽 [내부링크]

남편에게 맞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라면 경찰에 잡혀갈텐데요. 꿈에서의 의미는 길몽입니다. 현실에 부부관계가 좋아지고 분위기가 좋아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앞니가 부서지는꿈 해몽 [내부링크]

앞니가 부서지는꿈 해몽 이꿈은 가까운 가족에게 안좋은 일이 발생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갑작스러운 병이나 사고가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해야하는게 필요합니다.

폭우가 내려 홍수나는꿈 해몽 [내부링크]

폭우가 내려 홍수나는꿈 해몽 이꿈은 폭우의 색깔이 중요한데요, 색이 깨끗했다면 현실에서의 일이 잘 풀려가고 그로인해서 높은자리에 오르게 됨을 암시합니다. 그렇지만 물이 맑지 않았다면 반대의미인데요. 현..

지진으로 땅속에 빠지는꿈 해몽 [내부링크]

지진으로 땅속에 빠지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하고 있는일에 다툼이 생길 수 있고 그 다툼으로인해서 짜증과 금전적 피해가 올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종착역에 내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종착역에 내리는꿈 해몽 이꿈은 좋은꿈인데요. 사업을 하시는분에게는 특히 좋습니다. 거래가 잘성사되게됨을 암시하는데요 사업을 하지 않더라도 목표한일을 잘 마무리되고 좋은성취를 얻게됨을 암시합니다.

누군가를 칼로 찌르는꿈 해몽 [내부링크]

누군가를 칼로 찌르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이루고자 한 일을 일로정진 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그런데 꿈에서 찌른사람은 그 사람과 관계를 단절하고 싶은 마음이 꿈에서 드러난점도 암시하는꿈 입니다.

새로운 친구를 만나는꿈 해몽 [내부링크]

새로운 친구를 만나는꿈 해몽 이꿈은 좋은꿈중 하나입니다. 현실에서 생각지도 않은 일과 만나게 되고 그 일을 해결하다보면 생각지 않은 복을 얻게되는 요행수와 관련된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손톱에 피나는꿈 해몽 [내부링크]

손톱에 피나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입니다. 본인이 현실 에서 했던 행동이나 말들이 부메랑처럼 돌아오는것을 의미 하는데요. 사소한 실수가 엄청 커질 수 있다고하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향구로 배가 들어오는꿈 해몽 [내부링크]

향구로 배가 들어오는꿈 해몽 이꿈은 재물운과 관련된 꿈 입니다. 특히 배에 물고기가 가득차 있을 수록 복이 많음을 암시하는꿈으로 큰 복이 있음을 암시합니다.

산이 불타는것을 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산이 불타는것을 보는꿈 해몽 이꿈은 좋은꿈인데요. 사회에서 진행하던게 잘풀려나가고 막히던 것도 해결되는 길한 꿈입니다. 불이 크기가 클수록 길몽이라고 합니다.

신발사는꿈 해몽 [내부링크]

신발사는꿈 해몽 이꿈은 본인에 사회생황에 도움이 될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됨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또한 이직을 하게 될 수 도 있다고 합니다.

흠뻑 비맞는꿈 해몽 [내부링크]

흠뻑 비맞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핟너일에 대한 답답함이 해결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하는데요. 그동안 고생이 결과를 맺게 된다고 하니 좋은꿈입니다.

타인이 목욕하는 것을 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타인이 목욕하는 것을 보는꿈 해몽 이꿈은 평소에 아픈곳에 있다면 증상이 좋아지고 사회에서 진행 하던 일이나 걱정들이 줄어 드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손발 씻는꿈 해몽 [내부링크]

손발 씻는꿈 해몽 이꿈은 본인이 고민하던일이 해소되는것을 의미하는데요. 여러가지 고민들이 쌓였던게 깨끗이 해소된다니 좋은꿈입니다.

고양이한테 물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고양이한테 물리는꿈 해몽 이꿈은 사기수와 관련된꿈인데요. 의심가는 사람이 없는지를 알아봐야합니다. 사기를 크게 당할 수 있으니 조심해야하고 그렇지만 임산부가 꿈을 꾸게되면 태몽인데요. 똘똘한 아이가..

남자가 출산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남자가 출산하는꿈 해몽 이꿈은 재물운과 관련된 꿈인데요. 생각지도 않던 곳에서 기회를 얻어서 높은자리에 오르게되고 그로인해서 재물을 쌓게 된다고 합니다.

벌레 먹는꿈 해몽 [내부링크]

벌레 먹는꿈 해몽 이꿈은 사회에서 맡은 프로젝트가 잘 진행되게 됨을 암시한다고 하는데요. 만약 변수가 있었어도 자연스레 해결되서 좋은 성과를 냄을 암시합니다.

코끼리똥꿈 해몽 [내부링크]

코끼리똥꿈 해몽 이꿈은 길몽인데요. 똥과 관련된 꿈은 길몽이 많은것같습니다. 생각지도 않던 곳에서 재물이 들어올 수 있다고 하니 좋은 길몽인 것 같습니다.

부부가 함께 목욕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부부가 함께 목욕하는꿈 해몽 이꿈은 길몽인데요. 재복과 관련이 있는꿈입니다. 특히 사업을 하신다면 거래가 잘성사되고 실적이 좋아져서 큰 복을 얻게된다고 합니다.

화장을 지우는꿈 해몽 [내부링크]

화장품을 사는꿈 해몽 이꿈은 재물과 관련된 꿈으로 화장을 지우는것이 재물이 줄어듬을 의미합니다. 다른 의미로는 솔직하지 못할때 이런 꿈을 꾼다고 합니다.

소가 집으로 들어오는꿈 해몽 [내부링크]

소가 집으로 들어오는꿈 해몽 이꿈은 길몽인데요. 집안에 재산이 늘어날것을 의미하는꿈이라고 하는데요. 본인이나 가족중에 잘풀리는 사람이 나와서 좋아질 수 있다고 합니다.

친구가 임신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친구가 임신하는꿈 해몽 이꿈은 새로운 사건이나 일들이 생길것을 암시하는꿈인데요. 예를 들면 새로운 사람과 친해지게 되거나 새로운 회사로 이직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꽃을 받는꿈 해몽 [내부링크]

꽃을 받는꿈 해몽 꽃을 받는꿈은 길몽중 하나인데요. 이꿈은 사회에서 하고 있던 일이나 할일들이 잘 풀려나가는것을 암시하는데요. 그로인해서 복을 받게 됨을 의미합니다.

발목이 부러지는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발목이 부러지는꿈 해몽 풀이 이꿈은 흉몽중하나인데요. 사회에서 계획하고 진행하던 일들이 잘 진행이 되지 않아서 무효나 취소가 될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병아리를 안고 집으로 들어오는 꿈해몽 풀이 [내부링크]

병아리를 안고 집으로 들어오는 꿈해몽 풀이 이 꿈은 출산을 하셨다면 예쁜딸을 낳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다른 꿈은 다른사람으로부터 좋은 물건이나 복을 받아서 큰 선물을 얻게됨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다른사람이코피나는것을보는꿈해몽 풀이 [내부링크]

다른사람이코피나는것을보는꿈해몽 풀이 이꿈은 2가지 의미로 풀이가 됩니다. 꿈에서 나온사람으로 부터 복을얻어 재물또는 자산을 얻게 되거나 경쟁 하는 사람이라면 그 사람을 경쟁에서 이기게됨을 의미한다고..

배우자의얼굴이희미해지는꿈해몽풀이 [내부링크]

배우자의얼굴이희미해지는꿈해몽풀이 이꿈은 배우자의 사랑 혹은 마음이 다른 사람에게 향하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하는데요. 이꿈을꾸면 배우자에게 좀더 관심을 가져야 할 것 같습니다.

버스꿈해몽풀이 [내부링크]

버스꿈해몽풀이 이번시간에는 버스꿈해몽풀이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버스를 운 전하는꿈은 본인이 우두머리로 대표할 상황이 오게 됨을 암시합니다. 버스에 타는꿈은 현실에서 싱적으로 불만족해 있음..

친구가죽는꿈해몽풀이 [내부링크]

친구가죽는꿈해몽풀이 친구가 죽는꿈은 꿈에서 나온 친구와 본인의 고민이 해결되고 일이 잘풀리게 됨을 의미합니다. 친구와 다툼중에서 친구가 죽는꿈은 길몽인데요. 라이벌이나 경쟁자를 이겨서 큰 성공을 하게..

금융계열 정보 [내부링크]

금융계열 정보 금융계열의 뜻은 은행의 융자를 통하여서 형성된 기업의 계열을 말하는데요. 다른말로는 은행계열이라고도 합니다. 한국의 기업은 경제발전과 고도성장에 따라서 많은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서 그 상..

관치금융 뜻 [내부링크]

관치금융 뜻 정부가 재량적 정치운용을 통해서 민간 금융기관에 참여함으로써 금융시장의 자금배분과 인사부분에 직접 개입하는 형태를 말합니다. 이러한 정부의 금융통제는 1980년대 이후에 금융기관에 관한 임시..

객주금융 뜻 [내부링크]

객주금융 뜻 객주가 객상들에게 행한 금융을 말하는데요. 객주는 창고 영업소를 가진 고유업무를 우선으로 하지만 부수적으로 매주나 하주에게 대금을 융통하거나 체금하곤 했습니다. 개성에서는 환전객주라는 사..

지방세 납부 확인 방법 [내부링크]

지방세 납부 확인 방법 바쁜삶속에 지방세를 체납하게 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그럴때 어떻게 확인하는지 궁금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확인하는 방법은 위택스에서 하실 수 있는데요. 포탈사이트에서 위택스를 검색..

하버드방식 뜻 [내부링크]

하버드방식 뜻 하버지 비즈니스 스쿨의 경영자인 케이스메서드의 한방식으로 여러가지 페이지에 걸친 내용을 인용하고 토의하여서 사례에 담긴 경영원리를 실제 어떻게 적용하는지를 배웁니다. 사례토론을 하기전..

하나로 뜻 [내부링크]

하나로 뜻 하나로란 1995년 우리나라 순수기술로 설계해서 만든 연구동 원자로를 말하는데요. 우라늄 핵분열시에 나오는 중성자를 이용하여서 의료 비파괴 검사용 방사능 원료를 생산합니다.

가계신용 뜻 [내부링크]

가계신용 뜻 은행이나 금융기관에서 일반갖어이 돈을 빌리거나 외상으로 물품을 구입하고 빚을 지거나 하는것을 통틀어서 말하는데요. 그렇지만 개인간의 거래인 사채는 제외됩니다. 그리고 또한 가계신용은 판매..

가납재판 뜻 [내부링크]

가납재판 뜻 집행할 수 없거나 집행하기 곤란한 염려가 있을때 검사의 청구에 의하여 피고인에게 과료 또는 벌금에 가납하는 재판을 말합니다.가납명령은 형의 선고와 동시에 판결로 선고하여야 한다고 합니다.

수표조회방법 로그인 없이 확인 [내부링크]

수표조회방법 로그인 없이 확인 수표를 받게되면 지폐가 진짜인지 확인해보고 싶을때가 있는데요. 은행을 가서 확인하기는 번거로울때가 있습니다. 그럴때 인터넷으로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

일년에천만원모으기 방법 [내부링크]

일년에천만원모으기 방법 이번시간에는 천만원 모으는 방법 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돈을모으려면 목표기한과 목적을 잡아야하는데요. 뚜렷한 목표가 있어야 모을 수 있습니다. 돈으 모으다보면 유혹이 오..

ktx 취소 수수료 환불규정 [내부링크]

ktx 취소 수수료 환불규정 ktx 승차권 반환같은경우에는 출발 시간전에는 가능합니다. 그렇지만 만약에 ktx가 출발했다면 창구에 가서 반환신청을 해야 합니다. 그렇지만 열차가 목적지에 이미 도착한 경우에는 반..

토지대장 인터넷발급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토지대장 인터넷발급 방법 알아보기 토지대장 인터넷발급 방법 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예전에는 무조건 시/구청에 방문을 해야 했지만 욪므은 인터넷으로도 발급 열람 이 가능하기 때문에 편하신 방법으..

하트퍼드파이낸셜서비시스그룹 뜻 [내부링크]

하트퍼드파이낸셜서비시스그룹 뜻 미국의 손해보험회사를 말하는데요. 해외 및 미국에서 재보험과 보험 사업을 하면서 계역사들과 생명보험와 손해보험을 취급한다고해요. 사업분야는 다양한데요 그중에서 가장 오..

돈받는꿈 해몽 동전 지폐받는꿈 해몽 [내부링크]

상대와 돈을 주고 받은 꿈 은 새로운 계약이 성사되거나 문서상으로 좋은 운이 있을 꿈 이라고 합니다. 바람을 타고 집으로 들어가는 지폐를 보는 꿈 은 먼곳에서 좋은 소식이 오거나 우편을 받을 것 을 암시한다..

감 1개 칼로리 지식 [내부링크]

감 1개 칼로리 지식 감에칼로리는 종류별로 다양한데요. 곶감같은경우에는 200칼로리 연시는 50칼로리 단감은 80칼로리 입니다. 칼로리가 다른이유는 아무래도 당도 때문인데요. 곶감 맛있다고 너무 많이 드시면..

이소은 복면가왕 과일빙수 정체 [내부링크]

이소은 복면가왕 과일빙수 정체 복면가왕 가을빙수 정체는 이소은 이더라구요. 목소리만 들어서 찾는분들은 대단한 것 같습니다. 음색으로 판별했던 분들도 많은 것 같습니다. 이소은 프로필을 아래와 같은데요...

가격통제 뜻 [내부링크]

가격통제 뜻 국가가 가격을 안정시키기 위해서 시장 가격에 간섭하게 되는것을 말하는데요. 임금상승을 제한하는 소득정책 최저임금제도도 이에 속한다고해요. 재화의 부족이 심할때 수요량을 제한하는 할당제 또..

가격변동폭 뜻 [내부링크]

가격변동폭 뜻 선물거래에서는 거래의 안정성을 확보하기 위해서 상하한선을 정해놓는데요. 달러의 선물ㄹ은 최소가격변동폭이 달러당 0.2원이고 1계약 기본단위는 5만달어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최소 가격 변동..

물고기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시간에는 물고기꿈 해몽 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꿈에서 은색물고기가 나왔다면 현재 하고 있는일이 순탄할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황금물고기 꿈은 재물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가까운 시일내에  재..

죽은사람이나오는꿈 종류별 해몽 [내부링크]

꿈에서 죽은사람이 나온다면 무섭기도하고 반갑기도하고 신기하기도 할텐데요. 꿈마다 어떤 의미가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내가 죽는것을 3인칭으로 보게 된다면 현실에서 미녀나 미남을 만나게 되는것을..

소사이어티게임2 출연진 알아보기 [내부링크]

소사이어티게임이 새로운 출연진과 함께 돌아왔는데요. 그중에서 장동민은 지니어스 게임에서 2014 2015년도에 우승을했습니다. 재치와 두뇌 싸움에서 뛰어난 모습을 많이 보여줬는데요. 그렇지만 소사이어티게임..

노트북 블루투스 켜기 방법 [내부링크]

노트북에 블루투스 연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처음에는 스마트폰 블루투스 버튼을 눌러서 활성화 시켜야 합니다. 그다음에 제어판 > 장치 및 프린터 순으로 들어가시면 연결된 기기들이 나오는..

주휴수당 조건 알아보기 [내부링크]

주휴수당 조건 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시급은 시간당 받는 금액을 말하는데요. 받아야할 금액을 정확히 알아야 손해를 보지 않습니다. 주휴수당은 근로자가 일주일에 15시간 이상 근무를 하거나 개근을할..

크롬 시크릿모드 단축키 설정 방법 [내부링크]

크롬에는 기본적으로 방문한 흔적을 남기지 않는 시크릿 모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브라우저에 흔적을 남기 지 않기 때문에 유용한데요 설정하는방법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편하신 방법으로 하시면 됩니다 처..

돈 줍는 꿈 돈주은꿈 해몽 [내부링크]

돈 줍는 꿈 에도 종류가 여러가지인데요. 그중에서 계속돈을 줍는꿈은 본인이 애정결핍을 가지고 있는것을 암시한다고해요. 그리고 녹슨 동전을 줍는꿈은 가까운사람이 병에 걸려 하직하게 되는것을 암시한다고해..

엣지 브라우저 호환성 경고 해제 [내부링크]

이번시간에는 엣지 브라우저에서 호환성 경고를 안뜨게 하는것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왠지 뜨면 불편하더라구요 그렇다면 어떻게 하는지 알아볼텐데요 방법은 어렵지 않으니 따라하시면 금방 적용이 되실 것 입니다..

윈도우7 스티커메모 사용법 [내부링크]

윈도우7 스티커메모 사용법 이번시간에는 간편하게 메모를 할 수 있는 윈도우 기본기능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시작버튼을 누르고 스티커라고 작으면 스티커메모가 나옵니다 클릭하면 위와같이 나오는데..

가각전제 뜻 [내부링크]

가각전제 뜻 도로의 가로와 가로가 서로 만날때 꽃지점으로 일정한 길이를 뒤로가서 건축선을 자르는것을 말합니다. 가각이 교체 되는 부분의 시야 확보와 도로의 원활한 교통상황 확보를 위해서 조정하는것인데요..

생강차를 끓이는꿈 해몽 [내부링크]

생강차를 끓이는꿈 해몽 현실에서 문제가 되던일이 해결되어서 마음이 편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생강 한포대를 집으로 가지고 오는꿈 해몽 은 현실에서 재복이 돌게 되고 그로인해서 먹을복이 있을 수 있음을 암..

침대청소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침대청소하는꿈 해몽 이꿈은 새로운 사건이 발생하게 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또한 새롭게 시작하는일에 좋은 동반자를 만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