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brand-edwin의 등록된 링크

 aboutbrand-edwi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중소기업을위한 저렴한 마케팅 아이디어 7가지 [내부링크]

고객을 얻으려면 비즈니스를 마케팅해야합니다. 그러나 벤처 기업이나 스타트업 기업은 게시판, 라디오 광고 및 대량 우편물에 마케팅비용을 지출 할 수 없을 것입니다. 그러면 보다 효과적이고 저렴한 마케팅 아..

나만의 브랜드 만들기 3가지 단계 [내부링크]

당신만의 브랜드 만들기를 위해 포스트를 준비 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3가지 단계로 구성 할 것이며, 잘 따라오신다면 당신만의 브랜드를 만들 수 있을 것 입니다. 셀러허브를 통해 오픈마켓·소셜커머스 판..

왜 SNS마케팅이 중요할까? [내부링크]

하객 버스 대절 비용은 얼마일까? 콜버스에서 10초만에 비교해보세요 '요즘 대세는 SNS(social networking service)' 라는 문장에 공감을 하실겁니다. 학생, 주부, 직장인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으며, 일..

합리적인 소비는 무엇일까? [내부링크]

날씨가 많이 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포스트 내용은 합리적인 소비에 관해서 포스트 해보려고 합니다. 누구나 살아가면서 소비를 하기에 더욱더 합리적인 소비에대해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브랜드가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조건 [내부링크]

브랜드가 성공하기 위해 다양한 조건들과 환경이 필요합니다. 그 중에서도 제가 생각해본 필요한 조건들을 포스트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브랜드를 좌지우지하는 건 설립되고 5년 동안인 거 같습니다. 처음부터..

브랜드는 무엇인가? [내부링크]

현재 오늘날은 다양한 브랜드가 존재합니다. 또한 우리는 그 다양한 브랜드를 보고, 사용하고, 느끼고 있습니다. 더불어 브랜딩, 브랜드 컬쳐, 브랜드 아이덴티티 등 많은 브랜드에 대한 단어들도 많이 생겼습니..

마케팅에 대한 가장 기본적인 작업 [내부링크]

세상에 다양한 브랜드들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방향성으로 다양한 활동들을 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각각의 브랜드마다 마케팅이 다를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지금 소개해..

유튜브 지금 당장 시작하세요. [내부링크]

유튜브는 앞이나 지금이나 엄청난 시장입니다. 또한 유튜브는 다양한 사람들이 직접 영상을 편집해서 만들고 있어 방대한 지식이 담겨 있으며, 인기 유튜버들은 한 영상으로 적게는 10만 많게는 1000만에 가까운..

효율적인 삶을 위한 시간활용법 [내부링크]

운전자보험 월 948원에 가입 가능합니다. 누구나 공평하게 주어지는 "시간" 이 시간을 어떻게 이용하는냐에 따라 다양한 변화가 생깁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보다 더 효율적인 삶을 살기 위해 어떻게 이 시간을 활..

당신은 비트코인에 대해서 아시나요? [내부링크]

현재 대부분에 분들은 이 비트코인에 대해 아실겁니다. 상당히 큰 논란을 가져온 동시에 어떤 사람에겐 부를 어떤 사람에겐 가난의 가난을 주었죠. 비트코인이 처음 나왔을 당시에는 그렇게 큰 논란을 가져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