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rakatabra99의 등록된 링크

 abrakatabra99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코로나 시대 반 백수가 사는 법! [내부링크]

대책 없는 퇴사 결정  코로나로 모두의 신경이 예민했으리라. 무슨 억화심정이었는지 잘 다니고 있던 회사를 제발로 나온 8월, 내가 무슨 짓을 저질렀는지 깨닫기에는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다. 8년간의..

" 나의 아저씨 " 가슴이 먹먹해지는 인생 드라마 추천! [내부링크]

2018년 3월부터 5월까지 tvN에서 방영된 화제작 [나의 아저씨]는 소설 '연금술사'등을 쓴 브라질 작가 파울로 코엘료(73) 가 극찬하였고, 넷플릭스를 통해서 다시 볼 수 있었습니다. 드라마를 딱히 즐기진 않아,..

미역국 - 초간단! 초저렴! 미역국 만들기 [내부링크]

미역국 정말 간단하게 끓여보자  거리두기 2.5단계가 1.17일까지로 다시 연장되었습니다. 시간이 멈춰버린지 벌써 1년도 지났는데, 거리두기로 점점 사람들 만나기 힘들어지네요...  식사는 어떻게 하시나요? 배..

몽탄 정말 끝판왕 고기집? [삼각지역 맛집] [내부링크]

1. 삼각지역 맛집  의례 삼각지역 주변 맛집이라면 대구탕 골목을 생각하지 않을까 싶은데, 요 몇 년 사이 굉장한(?) 고깃집이 큰 이슈가 되었습니다. 전참시에서 이영자 씨가 전현무 씨께 소개한 맛집이기도 한..

이치젠(ichizen)텐동 맛집 [망원동 맛집] [내부링크]

1. 망리단길?  이태원의 경리단길을 필두로 우리나라에는 OO길, OO길 등등 여러 상권들이 나타나게 되었고, 망리단길도 그중 하나로서 마포구 망원 동내의 상권에 이름이 붙여져 지금까지 많은 유동인구들을 끌어..

한식조리기능사 자격증 필기 4일완성 패스! [내부링크]

쉽고 재미있고 짧게 공부하는 조리기능사 합격비법 이번에는 국가공인 자격증인 한식조리기능사 자격증에 도전에 관한 이야기 입니다. 앞으로 한식,양식,일식등등 조리기능사 자격증 도전 할 예정이에요. 오늘은..

바리스타 2 급 손쉽게 따기!-(2) [내부링크]

바리스타 2 급 손쉽게 따기!-(2) 바리스타 자격증 2급 시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시험은 기본적으로 필기시험과 실기시험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필기시험 : 커피학 개론, 커피추출, 커피배전, 서비스 및 식..

바리스타 2 급 손쉽게 따기!-(1) [내부링크]

바리스타 2 급 손쉽게 따기!-(1) 안녕하세요 코로나로 힘들었던 2020년도 이제 하루 남았네요~ 커피숍에도 나가지 못하는 요즘! 홈 카페도 엄청 뜨고 있다고 하죠? 그래서 오늘은 요즘 관심도가 증가하는 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