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yo97의 등록된 링크

 abyo9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86건입니다.

안드로이드 올인원 네비게이션 - 직구 리뷰 - 카나로 제품 아님 [내부링크]

안드로이드 올인원 네비게이션 - 직구 리뷰 - 카나로 제품 아님 5년 전에 새로산 차에 장착한 네비게이션이 돌아가셨습니다. -_-;;; 화면은 먹통인데 위쪽 램프가 들어오는 것 같아서 보드가 죽은건지 화면 패널..

2020년 2월 웃다가 가세요 ^^ [내부링크]

오늘 재밌는 사진 모음 1. 한국 과자의 위엄!!!! (새우깡은 노래방 새우깡이 진리입니다) 2. 선생님이 잘못했네... (2+2=5??) 3. 미끄럼틀 사고류 갑!! (탄력 좋은 수영복!!) 4. 철봉 장인 (몸매에 비해 엄청..

벤츠 c220D 브레이크 패드 교환 [내부링크]

수입차를 타다보면 부품가격이 만만치 않아서 워런티 기간이 지나고나면 AS센터가 아닌 곳을 찾게 됩니다. 저도 4년 정도 지나고 나니 소모품을 교체할 일들이 조금씩 생기네요 오늘은 벤츠 C220D (W205) 브레이크..

성수동 맛집 - 온량 (성품이 온화한 식당) [내부링크]

성수동이 요즘 핫한 장소입니다. 오늘은 그중 온량 이라는 맛집을 소개합니다. 이곳은 파스타, 돈까스, 샐러드를 파는 곳입니다. 전체적인 분위기는 엔틱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고, 입구에는 100년이 넘은 나무..

틱장애 유투버 아임뚜렛 논란 [내부링크]

유투브가 확실히 핫합니다... 줴다 유투브 이야기네요.. 이번엔 틱장애 유투브 이야기가 한창입니다. 논란의 중심은 유투버 아임뚜렛 입니다. https://youtu.be/Yg5-tQSQ4h0 저 영상 하나만으로도 424만명이 시청..

박성광 전 매니저 임송 근황 - 유튜버로의 변신 [내부링크]

유튜버가 핫합니다. 매우 합합니다 최근 핫하고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신생 유튜버 임송 매니저 근황입니다. 전참시(전직적 참견 시점) 에서 박성광 매니저로 출연해 많은 사람을 받았던 임송 매니저가 유튜버도..

가정용 급속 제빙기 - 직구 후기 [내부링크]

가정용 급속 제빙기 - 직구 후기 날이 많이 더워지네요 저희 집은 얼음 나오는 정수기가 없습니다. 얼음은 차가워서 몸에 좋지는 안지만, 여름엔 없이는 못살거 같아요... 오늘은 직구로 구매한 가정용 급속 제빙..

LG 65인치 TV 직구 후 설치 후기 [내부링크]

LG 65인치 TV 직구 후 설치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금 지난 리뷰이긴 하지만 작년에 구매한 직구 TV설치 후기 입니다. 직구로 TV를 구매하면서 걱정되었던 내용은 총 2가지 입니다. 1. 배송이 괜찮을까? 2. AS..

신박한 아이폰 케이스 - 이것은 게임기인가 케이스인가 [내부링크]

신박한 아이폰 케이스 - 이것은 게임기인가 케이스인가 세상에는 신기하고 재미있는게 정말 많이 있습니다. 오늘은 그중 게임기인지? 폰인지? 아리까리한 스마트폰 케이스를 가장한 레토르 게임기를 소개합니다...

지금까지 이런 노트북은 없었다. 이것은 노트북인가 데스크탑인가 [내부링크]

지금까지 이런 노트북은 없었다. 이것은 노트북인가 데스크탑인가 Dell precision 7530 (델 프리시젼 7530) 워크스테이션 우연한 기회에 제품을 사용할 기회가 생겨서 Dell precisio 7530 제품을 받아 사용하고 있..

연락이 필요하신 경우 [내부링크]

연락이 필요하신 경우 아래 메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제품 리뷰 홍보 관련 [email protected] 이름 : 왕차 e-mail : [email protected] 저는 유튜브, 블로그에 관심이 많은 직장인 입니다.

여름엔 선풍기!! 샤오미 스마트 선풍기 S2 - 어플에서 선풍기 인식이 안될때? [내부링크]

여름엔 선풍기!! 샤오미 스마트 선풍기 S2 여름엔 선풍기!! 샤오미 스마트 선풍기 S2 - 어플에서 선풍기 인식이 안될때? 불볕 더위가 밀려 오고 있습니다. 올 여름은 어떻게 나야 할까요? 에어컨이 있으면 좋겠지..

운정 신도시 차량 점검 후기 - 강추 [내부링크]

운정 신도시 차량 점검 후기입니다. 얼마 전부터 차에서 터보엔진 소리가 났습니다. 나던 소리가 더 커진거죠. 쉬~~~ 하는 바람새는 소리가 심해지고 엔진 출력 저하라는 경고창이 뜨고... 제차는 2013년식 올란..

핸드폰을 사기전에 알아두면 좋은 것 (feat. 눈탱이 방지) [내부링크]

최근에 핸드폰을 겔럭시s10 5G로 바꿨습니다. <두둥> 저는 핸드폰을 거의 공기계를 구매하고 사용했는데요. 최근 겔럭시S10 5G 대란이 발생하면서 조건이 좋아지는 바람에 바꾸게 되었습니다. <내이버 갤럭시 S1..

다이소 가면 꼭 사야하는 바로 그것 - 운동화 끈 (실리콘 운동화 끈) - 단돈 이천원 [내부링크]

다이소 가면 꼭 사야하는 바로 그것 - 운동화 끈 (실리콘 운동화 끈) (위험한 곳 다이소) 집근처에 큰 다이소가 생겼습니다. 다이소는 살게 참 많아요. 위험한 곳입니다... 가면 꼭 사야하는 게 있습니다. 바로..

음식물 처리기 DIY 설치 후기 (웨이스트킹 2600) - 직구와 직접 설치 - 고민의 시작(뭘 사야하나?) [내부링크]

음식물 처리기 DIY 설치 후기 (웨이스트킹 2600) - 직구와 직접 설치 간만의 포스팅입니다. 먹고살기 힘들다보니... 최근에 이사를 갔습니다. 이사 후 모든 기혼 남성들의 고민인 2가지에 대하여 한가지를 해결하..

일산 맛집 해물칼국수집 [내부링크]

간만의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해물 칼국수 일산 맛집 입니다. 일산 서식한지가 꽤 지났는데요. 이런 곳이 있는줄은 몰랐습니다. 이렇게 한적한 곳에 있는 음식점을 어떻게 알고들 가시는지 참 대단합니다. 처음에..

일산 맛집 고요남(고기를 요리하는 남자) [내부링크]

일산에 맛있는 육회 초밥집이 있습니다. 갈비도유명하지만 육회 초밥이 정밀 괜찮은 집입니다. 2인분에 2만2천원. 라페스타 먹자골목 위치한 일산 맛집 고요남. 강추합니다.

입문용 드론 mini reddie 개봉기 [내부링크]

입문용 드론 mini reddie 개봉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입문용 미니드론 mini reddie 리뷰 입니다. 요즘 드론 날리는 재미에 푹 빠져있는데요 mini reddie 드론은 장난감으로 보시면 됩니다. 두둥!! 이녀석은 기어베..

크롬에서 flash 활성화 시키는 방법 (chrome flash player 10 활성화) [내부링크]

크롬에서 flash 활성화 시키는 방법 (chrome flash player 10 활성화) 티스토리 사용자 여러분 중!!! 크롬에서 사진을 올려리고 하는데 사진이 안올라가는 경우 입니다. 크롬 사용자이신 경우 flash player 10 초..

furibee F90 입문용 레이싱 드론 [내부링크]

furibee F90 입문용 레이싱 드론 간만의 포스팅 입니다. 오늘은 입문용 레이싱 드로인 furibee F90을 포스팅 하려합니다. 그동안 저가 드론만 사용해보다가 처음으로 레이싱 FPV 드론을 구매하였습니다. FPV가 뭘..

미러링을 위한 넥서스 플레이어(nexus player) 리뷰 [내부링크]

미러링을 위한 넥서스 플레이어(nexus player) 리뷰 저는 두 딸의 아빠입니다. 큰 딸이 지금 4살인데요, 뽀로로, 콩순이 이런걸 좋아합니다. <어린이의 마음을 홀리고 있는 뽀통령> 스마트폰으로 유투부를 많이..

JJRC H36 입문용 저가용 드론 리뷰 [내부링크]

JJRC H36 입문용 저가용 드론 리뷰 현재 기어베스트에서 16.51달러에 판매중인 JJRC H36 드론입니다. 초소형 드론이고요 기존에 언박싱 리뷰를 진행했던 녀석입니다. 링크 도우미 2016/12/18 - [Review/Device]..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 SRS-XB2 - 방수 블루투스 스피커 [내부링크]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 SRS-XB2 - 방수 블루투스 스피커 캠핑들 다들 좋아하시죠? 오늘은 블루투스 스피커 중 방수가 되는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를 소개할까 합니다. SRS-XB2 라는 모델이고요, 현재 이후 버젼인 S..

입문용 드론 구매 후기 - JJRC H36 - 기어베스트 [내부링크]

입문용 드론 구매 후기 - JJRC H36 - 기어베스트 모두들 드론드론 하는데 사실 잘 몰라서 어떤걸 살까 하고 눈팅만 하다가 하나 가지고 놀만한 것으로 구매하기로 결심!!! <내가 생각하는 드론, 갖고 싶네요...>..

[직구] 블루투스 게임패드 - 기어베스트 구매 [내부링크]

[직구] 블루투스 게임패드 - 기어베스트 구매 연말이라서 많이 바쁘네요. 바쁜와중에 직구한것들이 있어서 구매 후기 올려봅니다. 오늘 리뷰할 제품은 블루투스 게임패드 입니다. 최근 제가 많이 뽐뿌 받았던 곳입..

에스엘알렌트 연말기념 액션캠 FDR-X3000 체험단 4기 모집 [내부링크]

렌탈 전문업체 에스엘알렌트에서 체험단 모집을 합니다. 평소 눈여겨보던 손떨방을 지원하는 소니 액션캠 FDR-X3000 입니다. 이런 제품을 미리 하번 사용할때 렌탈도 좋은 방법일것 같네요. FDR - X3000 제품..

직구 후기 - 크리스마스 파티를 위한 LED 구매 - 기어베스트 (LED Light Strip Kit) [내부링크]

직구 후기 - 크리스마스 파티를 위한 LED 구매 - 기어베스트 (LED Light Strip Kit) 심심한 크리스마스가 싫어서 웹서핑을 하다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고 싶어서 이것 저것 뒤져보고 있었습니다. 집안을 어떻..

기어베스트 직구 스마트워치 K88H 가성비 갑!!! - 스팩 및 언박싱 동영상 리뷰 [내부링크]

기어베스트 직구 스마트워치 K88H 가성비 갑!!! - 스팩 및 언박싱 동영상 리뷰 오늘은 지난번에 리뷰했던 스마트워치 k88h 언박싱영상을 리뷰해보겠습니다. 이전 글 클릭 2016/11/24 - [Review/Device] - 기어베스..

방수 등급은 어떤 기준인가? 방수 등급은 어떻게 구성되나요? [내부링크]

방수 등급은 어떤 기준인가? 방수 등급은 어떻게 구성되나요? 요즘 스마트 기기들이 많아지면서 방수에 대한 이슈도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아이폰7이 방수 된다고 했는데 침수되는 경우가 꽤 있었죠? 갤럭시도..

기어베스트 직구 - 스마트워치 - K88H - 구매후기 1탐 -가성비 갑!!! [내부링크]

IP기어베스트 직구 - 스마트워치 - K88H 대한민국은 빨리빨리 문화가 있습니다. 예를 들면 이런겁니다. 세계 여러 나라 중 엘레베이터 닫힘 버튼이 헤어져 있는 나라 대한민국!!! 화장실에 들어가면서 지퍼를 내..

블랙프라이데이 - 기어베스트 countdown [내부링크]

블랙프라이데이 - 기어베스트 countdown 블랙프라이데이가 얼마 안남았습니다. 블랙프라이데이가 뭔가요? 블랙프라이데이는 크게2가지 의미로 사용됩니다. ----------------------------------------------------..

[직구] 기어베스트로 직구해서 직배 받기 방법 ② [내부링크]

[직구] 기어베스트로 직구해서 직배 받기 방법 ② 기어베스트로 직구 후 직배 받는 방법 2번째 입니다. 1탄은 회원가입 및 한글주소까지 입력하는 방법이었고요 2016/11/09 - [Review] - [직구] 기어베스트로 직구..

11월 12일 광화문 집회 일정은? [내부링크]

11월 12일 광화문 집회 일정은? 나라가 떠들썩 합니다. 2016년 11월 12일 광화문 박근혜 정권 퇴진 비상 국민행동에서 집회를 시작합니다. 11월 12일 광화문 집회 그렇다면 일정은 어떻게 될까요? 금번의 움직임..

최순실 패러디 모음집 [내부링크]

최순실 패러디 모음집 나라가 최순실 게이트로 시끌시끌 합니다. 그래서 최순실 관련 패러디를 모아봤습니다. 기존 이럴려고 ㅇㅇ했나 패러디모음도 한번 보시죠. 2016/11/11 - [Hot Issue] - 박근혜 대통령 "이러..

박근혜 대통령 "이러려고 ㅇㅇ했나 자괴감 들어" 패러디 모음집 [내부링크]

박근혜 대통령 "이러려고 ㅇㅇ했나 자괴감 들어" 패러디 모음집 박근혜 대통령의 대국민 담화 및 사과문에 이런 내용이 있습니다. 아래는 청와대 원문입니다. 뭐 볼일도 없겠지만요... 관련해서 이러려고 ㅇㅇ했..

차은택 무한도전 출연한 비빔밥 영상 [내부링크]

차은택 무한도전 출연한 비빔밥 영상 최순실 게이트로 온나라가 떠들석 합니다. 누가 몸통이냐, 그리고 그 몸통을 처벌해야 한다는 이야기 있는 상황에 우병우 민정수석은 가족회사 자금 횡령죄로 불구속 기소하는..

직구족을 위한 용어 정리 - 언더밸류가 뭔가요? [내부링크]

직구족을 위한 용어 정리 - 언더밸류가 뭔가요? 직구를 많이 하는 이유중 하나가 바로 싸게사기 위해서 입니다. 국내에서 구입하기 어려운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도 있지만 일반적으로 국내 유통가격보다 해외 직구..

기어베스트 - 광군절 쇼핑 찬스!!! [내부링크]

기어베스트 - 광군절 쇼핑 찬스!!! 연일 기어베스트에 대한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이유는 광군절 이벤트 때문입니다. <이전 포스팅 링크> 2016/11/09 - [Review/Device] - 중국판 블랙프라이데이 광군절!!! -..

중국판 블랙프라이데이 광군절!!! - 기어베스트 할인 행사!! [내부링크]

중국판 블랙프라이데이 광군절!!! - 기어베스트 할인 행사!! 11월 11일은 무슨 날일까요? 빼빼로데이? 중국에서는 블랙프라이데이같은 최대 행사가 열리는 날이라고 합니다. 사실 이날은 솔로들의 날입니다. 솔로..

[GTK-XB7]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 집에서 사운드바를 대신하여 사용 [내부링크]

[GTK-XB7]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 집에서 사운드바를 대신하여 사용 이 빛나는 녀석을 어떻게 집에서 사용할까? 고민고민 하다가 사운드바 대용으로 사용하기로 결정!!! 이렇게 자리를 잡으니 2개를 구매하여 양..

에스엘알렌트 고프로 Hero5 체험단 3기 모집 [내부링크]

에스엘알렌트 고프로 Hero5 체험단 3기 모집 에스엘알렌트에서 고프로 체험단을 모집중입니다. 모두 참가하세요!! 단 직접 매장에 가실수 있는 분들만입니다. SLR렌트와 소니 미러리스 클럽이 진행하는 SLR렌..

[GTK-XB7]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 클럽음악 전용. 집을 클럽으로!!! [내부링크]

[GTK-XB7]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 클럽음악 전용. 집을 클럽으로!!!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 체험단 체험 중입니다. 집을 클럽으로 만들 수 있는 스피커 이전글 링크!! 2016/10/28 - [Review/체험단] - [GTK-XB7] 소..

[GTK-XB7] 소니 블루투스 고출력 스피커 외관 살펴보기 [내부링크]

[GTK-XB7] 소니 블루투스 고출력 스피커 외관 살펴보기 지난 언박싱 이후 이번 포스팅은 외관을 살펴보겠습니다. 2016/10/27 - [Review/체험단] - [GTK-XB7] 소니 블루투스 고출력 스피커 개봉기 먼저 전면부 입닏..

[GTK-XB7] 소니 블루투스 고출력 스피커 개봉기 [내부링크]

[GTK-XB7] 소니 블루투스 고출력 스피커 개봉기 럭키하게도 소니 블루투스 고출력 스피커인 GTK-XB7 체험단에 당첨이 되었습니다. 압도적인 크기와 출력을 자랑하는 GTK-XB7 개봉기 시작합니다. 10월 26일 퇴근..

최순실 사태와 주가의 방향!! [내부링크]

최순실 사태와 주가의 방향!! 주식시장은 참 재미있는 시장입니다. 어쩌면 정말 무서운 시장이기도 하고요. 최순실 사건으로 주가가 들썩거렸습니다. 아래는 오늘(2016년 10월 26일) 주가 등락률로 정렬한 내용입..

미밴드2 개봉기 [내부링크]

미밴드2 개봉기 미밴드2를 구매했습니다. 스마트워치 및 스마트 밴드를 사용해보고 알아보던 중 가성비 갑은 아무래도 미밴드2가 아닐까 하여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지난 스마트워치 링크> 2016/06/07 - [Review/..

휴대형 드론 셀카형 드론 - hover camera [내부링크]

휴대형 드론 셀카형 드론 - hover camera 휴대형 셀카 드론인 hover camera가 론칭을 했습니다. 가격이 조금 부담스럽긴 하지만 구매하고싶은 가격이네요. 이녀석이 어떤 녀석이냐면 요렇게 펴서 공중에 던지..

손가락 키보드 tap 혁신이 될수 있을까? [내부링크]

손가락 키보드 tap 혁신이 될수 있을까? 손가락을 끼워서 사용하는 TAP이라는 키보드가 화재입니다. 이렇게 생겼습니다... 아직 정확히 작동법은 알려지지 않았는데. 1시간 정도 트레이닝 엡을 통해 연습을 하면..

차량용 인버터 - 내차에서 220V 기기를 사용하고 싶다!! [내부링크]

차량용 인버터 - 내차에서 220V 기기를 사용하고 싶다!! 캠핑도 많아지고 외부 활동이 많아지는 10월!! 차량에서 할 것들도 많아지는 그런 계절입니다. 자동차에서 220V를 사용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하고 있..

EDM이 무엇인가요? Electronic Dance Music? [내부링크]

EDM이 무엇인가요? Electronic Dance Music?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 GTK-XB7 체험단을 하게되면서 다양한 분야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EDM이라는 것인데요. Electronic Dance Music의 약자가 EDM..

[체험단] GTK-XB7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 - 파티와 EDM을 위한 고출력 블루투스 스피커 [내부링크]

[체험단] GTK-XB7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 - 파티와 EDM을 위한 고출력 블루투스 스피커 지난 2016년 10월 21일 저녁 7시 이태원의 시카고피자에서 체험단 발대식이 있었습니다. 불금에 이태원한복판에서 발대식이..

[체험단] GTK-XB7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 EDM을 위한 파티 필수품 [내부링크]

[체험단] GTK-XB7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 EDM을 위한 파티 필수품 소니코리아에서 고출력 파티 블루투스 스피커인 GTK-XB7이라는 스피커를 지난 9월에 런칭하여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저는 회사 근처인 여의도 IFC..

곰팡이 제거제 - 곰팡이 킬러 강추!!! [내부링크]

곰팡이 제거제 - 곰팡이 킬러 강추!!! 광고 아닙니다. 제품 사용후 리뷰입니다. 강추합니다!!!! 아이를 키우다보니 자주 환기를 못하게 되었고, 아파트 고층이다보니 결로가 있고 곰팡이가 있었습니다. 아이 건강..

[아이와 함께 001] 일산 EBS 키즈 테마파크 - 키즈빌 [내부링크]

[아이와 함께 001] 일산 EBS 키즈 테마파크 - 키즈빌 주말은 아이와 함께 보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주중에도 거의 못보니까요. 그래서 이번주부터 돌아다닐곳을 정해서 탐험하기로 결정!!! 오늘은 먼저 EBS 키..

어벤져스 busy books 그리고 피규어? [내부링크]

어벤져스 busy book 그리고 피규어? 오늘 퇴근을 하고 집에 돌아오니 4살난 딸아이가 아빠 선물이라며 내민 책입니다. 3세 이하의 아이는 삼킬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문구와 함께 "My busy books"라는 책 입니다...

D5 X3 K9스마트워치 충전 크래들 구매 사이트 [내부링크]

D5 X3 K9스마트워치 충전 크래들 구매 사이트 이전글 확인하기 2016/06/08 - [Review/Device] - 스마트워치 SKT 데이타 함께쓰기 신청 - D5, K9 스마트워치 2016/06/07 - [Review/Device] - 스마트워치 - K9 - ful..

스마트워치 SKT 데이타 함께쓰기 신청 - D5, K9 스마트워치 [내부링크]

스마트워치 SKT 데이타 함께쓰기 신청 - D5, K9 스마트워치 이전글 확인하기 2016/06/07 - [Review/Device] - 스마트워치 - K9 - full 안드로이드 스마트워치? 스마트워치폰? 풀안드리이드 스마트워치 D5(K9) - 이..

스마트워치 - K9 - full 안드로이드 스마트워치? 스마트워치폰? [내부링크]

스마트워치 - K9 - full 안드로이드 스마트워치? 스마트워치폰? 스마트워치 춘추전국 시대입니다. 보시는 스마트워치는 정말 저가형 스마트워치 입니다. DZ09, U80, 마션 노티파이어 인데요 모두 60달러 이하로..

[방송]아는 형님 - 서장훈!! 아픔을 개그로 승화 하는 방법 그리고 트와이스 [내부링크]

[방송]아는 형님 - 서장훈!! 아픔을 개그로 승화 하는 방법 그리고 트와이스 요즘 예능은 참 대단한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요즘 즐겨보는 예증중 하나가 "아는 형님" 입니다. 개인적인 차이겠지만, 저는 서중..

극한직업 - 음향 엔지니어링 감독 [내부링크]

극한직업 - 음향 엔지니어링 감독 정말 재미있게 본 영상입니다. 음향 엔지니어링 감독이 음치 수준의 가수를 최고의 가수로 만든다는 짧은 영상인데요. 정말 이러지는 않겠지만,, 어느정도 공감이 가네요 ㅎㅎ 초..

일산 노래하는 분수 - 더운 여름날 좋은 장소 [내부링크]

일산 노래하는 분수 - 더운 여름날 좋은 장소 날이 많이 더워졌습니다. 이런 더운날은 에어컨 시원한 곳이 제격이긴 하지만... 일산 하면 떠오르는 랜드마크는 호수공원이죠. <호수공원 전경> 그중 노래하는 분수..

스마트워치 선택에 앞서 종류를 살펴보자-스마트워치 분류-나에게 맞는 스마트워치는? [내부링크]

스마트워치 선택에 앞서 종류를 살펴보자-스마트워치 분류-나에게 맞는 스마트워치는? 우리는 현재 바야흐로 스마트 시대를 살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이후 차기 플랫폼을 대부분의 미래학자들이 자동차와 냉장고로..

어버이연합 고소는 계속된다!!- 유병재에 이어 개그맨 이상훈 고소 [내부링크]

어버이연합 고소는 계속된다!!- 유병재에 이어 개그맨 이상훈 고소 어버이연합의 사무총장인 추선희 사무총장이 개그맨 이상훈씨를 추가로 고소했다고 하네요. 1차 고소자인 유병재에 이어 개그콘서트에서 어버이..

[추천종목]케이아이엔엑스, 무학 - 2016.05.10 [내부링크]

[추천종목]케이아이엔엑스, 무학 - 2016.05.10 최근 주가가 지표상으로 매수 타이밍으로 나타났습니다. 무학, 케이아이엔엑스 2종목입니다. <케이아이엔엑스> 케아이에엔엑스는 주봉상으로도 매수 구간에 진입한..

아이폰 SE 한국 출격? 한국은 호갱? [내부링크]

아이폰 SE 한국 출격? 한국은 호갱? 아이폰 SE가 오늘 한국에서 공식 출시됩니다. 기존 아이폰5 사이즈를 유지하고, 성능은 아이폰6급인 아이폰SE <아이폰SE VS 아이폰S6> 가장 최근 모델인 아이폰6S에서 사용..

4 of the most expensive smartwatches [내부링크]

4 of the most expensive smartwatches Choosing the high quality smart watch is very tough thing, because there are so many great smart watches If you have a lot of money and you want a luxurious smar..

비싼 스마트 워치는? 가성비 따위는 개나줘~~ 2천만원자리 스마트워치 [내부링크]

비싼 스마트 워치는? 가성비 따위는 개나줘~~ 가성비 갑인 스마트워치 위주로 포스팅을 했습니다. 예를 들면 이런 것들이죠. 2015/12/10 - [Review/Device] - 가성비 갑인 스마트워치 DZ09에 관한 재미있는 관찰 2..

가성비 스마트워치 No.1 G4 smartwatch - 중국 제품 [내부링크]

가성비 스마트워치 No.1 G4 smartwatch - 중국 제품 중국발 스마트워치 놀라운 놈들이 많이 나타납니다. 루나워치도 약간 그런 느낌이긴 하자민, 중국발은 아니고 삼보에서 만든 제품입니다. 오늘은 가성비가 뛰어..

[루나워치] 스마트워치에 대한 관심도 - google trends 비교 [내부링크]

[루나워치] 스마트워치에 대한 관심도 - google trends 비교 설현워치로 유명한 루나워치 여튼 마케팅의 승리인 것 같습니다. 루나워치는 안보이고 설현이 보이는 마케팅!!! 대성공!!!!!!!!!! 안드로이드 OS가 아..

[위드블로그 / Withblog] 블로그 리뷰로 돈을 벌어볼까? [내부링크]

[위드블로그 / Withblog] 블로그 리뷰로 돈을 벌어볼까? 블로그로 돈버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1. 네이버의 에드포스트나 구글의 에드센스 같이 광고를 통해서 하는 방법 2. 직접 블로그에 상품을 올려서..

xiaomi 샤오미 유아용 스마트워치 출시 Mi Bunny [내부링크]

xiaomi 샤오미 유아용 스마트워치 출시 Mi Bunny 샤오미가 이번에는 유아용 스마트워치를 출시했습니다. 중국 위완화로 229CNY (현재 환율 기준 약 4만원 정도)가격에 출시되었습니다. 역시 가격 좋네요. Wifi..

스마트워치 루나워치 무료체험단 [호갱님 우리호갱님] [내부링크]

스마트워치 루나워치 무료체험단 [호갱님 우리호갱님] 설현마케팅으로 톡톡히 효과를 보고 있는 제품이 있습니다. 바로 루나워치인데요. <뭐 설현 광고인지 루나워치 광고인지 모르겠네요 ^^> 여튼 마케팅 효과로..

캡틴아메리카 시빌워 - 스파이더맨 출격!! [내부링크]

캡틴아메리카 시빌워 - 스파이더맨 출격!! 캡틴아메리카 시빌워의 공식 예고편이 나왔습니다. 이번에 어벤져스 시리즈의 연장선에서 새롭게 출연하는 캐릭터는 총 3가지 입니다. 블랙팬서 캡틴의 방패와 같은 재..

인디펜더스데이 2 - 예고편 INDEPENDENCE DAY 2: Resurgence [내부링크]

인디펜더스데이 2 - 예고편 INDEPENDENCE DAY 2: Resurgence 인디펜더스데이 2가 2016년 6월 개봉 예정입니다. 올해는 제가 좋아하는 마블 히어로 관련 영화들이 줄줄이 개봉 예정이고요, 본시리즈의 원래 주인공..

라멘 맛집 81번옥 - 4인분 혼자 먹으면 공짜!!!! [내부링크]

라멘 맛집 81번옥 - 4인분 혼자 먹으면 공짜!!!! 오늘 포스팅은 라멘81번옥 이라는 라멘 맛집입니다. 라멘 국물은 비오는 날 생각나는 그런 음식인것 같습니다. 한남동에 위치한 라멘 맛집 81번옥 입니다. 이름부..

일산 브런치 카페 - 커피팩토리(coffee factory) [내부링크]

일산 브런치 카페 - 커피팩토리(coffee factory) 탄현동에 위치한 일산 브런치 카페 커피팩토리 입니다. 일산에 브런치 카페가 많이 있는데요, 최근에 갔던 커피팩토리(coffee factory)를 포스팅합니다. 갔던날이..

파주 무료 키즈카페? - 일산 파주 엄마 아빠 주목!!! [내부링크]

파주 베네피아 쿠료 키즈카페 파주 무료 키즈카페? - 일산 파주 엄마 아빠 주목!!! 안녕하세요. 저는 주말에 딸네미 데리고 어디를 가야할지 고민하는 아빠 입니다. 키즈카페 나름 돈 많이 드는 곳이라 힘든데, 파..

엄마의 전쟁 2부 - 네덜란드로 이민간 엄마들 [내부링크]

엄마의 전쟁 2부 - 네덜란드로 이민간 엄마들 대한민국에서 아이 키우기 참 힘이 듭니다. 엄마의 전쟁이라는 SBS스페셜 내용이 현실을 한번 더 알게 해주네요. 비교하는 것은 나쁜것이라며 더욱 열심히 하자고 하..

서킷브레이커 이후 주식시장은 상승? 하락? [내부링크]

서킷브레이커 이후 주식시장은 상승? 하락? 주식시장에서 흔히 통하는 분석 방법 중 기술적분석 이라는 방법이 있습니다. 요약하자면 과거 패턴을 보고 미래를 예측 하는 방법입니다. 지난 2월 12일 코스닥 시장..

[주식 리뷰] 서킷브레이크? 서킷브레이커? [내부링크]

[주식 리뷰] 서킷브레이크? 서킷브레이커? 주식 리뷰를 하게 될줄이야... 서킷브레이크라는 것이 있습니다... 두산백과사전을 보면 아래와 같은 내용입니다. 주식시장에서 주가가 급등 또는 급락하는 경우 주식매..

[구글 에드센스] 주소 확인과 핀번호 [내부링크]

구글에서 연락이 왔습니다. 주소를 확인하지 않으면 돈을 주지 않겠다!!!! 에드센스 등록 후 주소지로 위와 같은 엽서를 보내줍니다. 해당 엽서 안에는 pin번호가 들어 았습니다. pin번호를 제출해야 계정에서 정..

[어플] 명함 어플 리멤버 - 리멤버 드라마에나온 리멤버 어플 [내부링크]

[어플] 명함 어플 리멤버 - 리멤버 드라마에나온 리멤버 어플 요즘 굉장히 재미있게 보는 드라마가 있습니다. <출처 : SBS홈페이지 드라마 리멤버 페이지 캡쳐 > 바로 유승호 박민영 주연의 리멤버 라는 SBS 드라..

엑셀 알람 제거 방법 - 주의하세요! 문서 검사로 제거할 수 없는 개인 정보가 문서에 포함되어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내부링크]

엑셀 알람 제거 방법 - 주의하세요! 문서 검사로 제거할 수 없는 개인 정보가 문서에 포함되어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엑셀 저장이나 검색 도중에 이런 알람창이 뜨는 경우가 있습니다. "주의하세요! 문서 검사로..

스마트워치 앱스토리 인터뷰 개제 [내부링크]

제가 했던 인터뷰가 앱스토리에 실렸습니다. 관련 링크 :http://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3455219&memberNo=15460786&mainMenu=CARGAME&naverapp=true 첫 인터뷰였는데요, 제가 포스팅한 m..

선없는 블루투스 이어폰/이어셋 [Syllable D900] [내부링크]

선없는 블루투스 이어폰/이어셋 [Syllable D900] 먹고사는게 힘든 왕차입니다. 간만에 포스팅하네요.... 업무상 통화할 일이 많아서 블루투스 이어폰/이어셋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재미있는 녀석이 하나 있어 소개..

일산 맛집 - 중국집 일산 명성각 [내부링크]

일산 맛집 - 중국집 일산 명성각 중식당 하면 너무 비싼 곳들 위주입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저렴하면서 맛있는 특색있는 일산의 맛집 명성각 입니다. 위치 및 전화번호 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로286번..

martian notifier 펌웨어 업데이트(firmware update) [내부링크]

martian notifier 펌웨어 업데이트(firmware update) 안녕하세요. 리뷰가이 왕차입니다. 제가 잘 사용중인 martian notifier 업데이트를 해볼까 합니다. 마션은 스마트워치이기 때문에 펌웨어업데이트가 가능합니..

만원짜리 스마트 워치 U80 살짝 리뷰 [내부링크]

만원짜리 스마트 워치 U80 살짝 리뷰 일전에 u80을 구매하고 리뷰를 한번 살짝 했었습니다. 2015/12/18 - [Review/Device] - 스마트워치 u80 사용기 - 가성비 갑 스마트워치 리뷰 그러다가 일전에 안내를 한번 드..

직구의 충동 - SD카드 수납 케이스 [내부링크]

직구의 충동 - SD카드 수납 케이스 책상위를 보니 요즘 너무 저장장치가 많아진 느낌입니다. 그래서 함께 보관이 가능한 SD카드 수납 케이스를 구매할까? 하고 검색해보았습니다. 마이크로 SD(Micro sd)와 일반 S..

일산 뷔페 파크 - 일산 맛집 뷔페 파크 [내부링크]

일산 뷔페 파크 - 일산 맛집 뷔페 파크 일산에 맛집이 참 많이 있습니다. 그 중 오늘은 뷔페파크를 소개할까 합니다. 일산 맛집으로 검색하면 정말 많은 정보가 나오는데요, 그 중 뷔페파크는 정말 괜찮은 곳인..

추운 날씨에 장사 없음 [내부링크]

오늘 아침 출근길 입니다. 너무 추운 나머지 알림판도 먹통이네요. 춥기는 정말 춥나봅니다.^^

서래마을 맛집 빌라 오띠모 [내부링크]

서래마을 맛집 빌라 오띠모 가끔 분위기 있는 파스타, 스테이크가 생각 난다면 서래마을에 위치한 빌라 오띠모를 추천드립니다. 스테이크도 예술이고, 파스타도 예술이지만 서래마을 맛집인 빌라 오띠모의 가..

서울 맛집 용산에 위치한 푸주옥 - 도가니, 설렁탕 맛집 [내부링크]

서울 맛집 용산에 위치한 푸주옥 - 도가니, 설렁탕 맛집 꼭한번 들러보세요. 맛집이 있습니다. 허름하지만 맛집. 용산 푸주옥입니다. 설렁탕 진국입니다. <네이버 로드뷰 캡쳐> 메뉴 안내 용산 푸주옥의 주요 메..

직구 되팔이는 밀수? [내부링크]

직구 되팔이는 밀수? 몇일 전 "직구 되팔이"라는 검색어가 나타났습니다. 직구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궁금했습니다. 그리고 확인해보니 이런 기사들이 검색이 되네요. 헉.. 놀랍습니다. 정말이네요.. 요약하자면..

스마트워치 가성비 갑 추천 - martian notifier (2) guess connet ?? [내부링크]

스마트워치 가성비 갑 추천 - martian notifier (2) guess connet ?? 2016/01/19 - [Review] - 직구 되팔이는 밀수? martian 이 Guess와 협력하여 connet라는 이름으로 제품을 출시 했습니다. 시계의 디자인은 기..

스마트워치 가성비 갑 추천 - martian notifier (1) 개봉기 [내부링크]

스마트워치 가성비 갑 추천 - martian notifier (1) 개봉기 지난 포스팅은 martian notifier 간단한 리뷰였습니다. 링크 확인 : http://abyo97.tistory.com/90 오늘은 martian notifier 개봉기를 써볼까 합니다...

스마트워치 가성비 갑 추천 - martian notifier [내부링크]

스마트워치 가성비 갑 추천 - martian notifier 간만의 포스팅 입니다. 그동안 회사일이 너무 바빴네요... (개바쁨....) 저는 30대 후반의 아재입니다. 아재개그 사랑합니다.... 오늘은 새로운 스마트워치 리뷰를..

스마트워치 dz09의 새로운 강적 gt08 [내부링크]

스마트워치 dz09의 새로운 강적 gt08 아이워치 짭이 또 있습니다. 이번엔 20달러 구매 가능.... 두둥!!!! 알리익스프레스에서 gt08로 검색을 하면 헐... 20달러 입니다.... 30일을 기다릴 수 있는 인내심만 있다..

스마트워치 dz09 - 짝퉁의 짝퉁이라니!!! [내부링크]

스마트워치 dz09 - 짝퉁의 짝퉁이라니!!! dz09 리뷰를 한창 했었습니다. 사실 알리 기어베스트 등의 사이트에서 dz09 제품을 찾아보고 유튜뷰에서도 찾아복 많이 찾아봤습니다. 그!러!나! 아래와 같은 댓글로 제보..

아재개그의 최고봉 마리텔 오세득편 [내부링크]

아재개그의 최고봉 마리텔 오세득편 역시 오세득 최고네요 ㅎ 아재개그의 최고봉 마리텔 오세득편

아재개그의 시작 - 오세득 [내부링크]

아재개그의 시작 - 오세득 저는 아재입니다... 그래서 아재개그가 좋습니다. 문득 아재개그의 시초가 생각이 나서 오세득 셰프를 한번 찾아봤습니다. 오호. 76년생 이제 막 불혹의 나이를 넘어선 아재이군요. 아..

아이폰6 배터리 케이스 애플 정품 분해영상 [내부링크]

아이폰6 배터리 케이스 애플 정품 분해영상 애플이 하다하다 별걸 다하는 것 같습니다. 배터리 케이스를 내놓다니... 출처 : 애플스토어 공홈 더군다나 가격이 후덜덜 합니다... 아이폰6 배터리 케이스 정품이 무..

룸바620 roomba 배터리 방전 [내부링크]

룸바620 roomba 배터리 방전 코스코에서 구매한 룸바가 다이하였습니다. 저는 룸바 620모델을 사용중인데 아무래도 배터리 문제인것 같습니다. 베터리 리셋으로 문제가 해결될 수도 있다고 하지만 시도해보았으나..

[여의도 맛집] 부대찌개 - 따끈하고 맛있는 부대찌개!!!! [내부링크]

여의도 맛집 2탄 부대찌개 (여의도 점심 맛집) / 추울때 걸죽하고 따끈한 국물 맛있는 부대찌개 요즘 맛집 포스팅에도 재미를 붙였습니다. ① [여의도 맛집] 콩나물국밥편 - 숙취엔 딱 / 여의도역에서 걸어갈만한..

스타워즈7 깨어난 포스 주제음악 아카펠라 영상 화제 [내부링크]

Jimmy Fallon, The Roots & "Star Wars: The Force Awakens" Cast Sing "Star Wars" Medley (A Cappella) 스타워즈7 깨어난 포스 주제음악 아카펠라 영상 화제 스타워즈7이 개봉함에 따라 다양한 내용들이 나오고..

스타워즈 개봉에 맞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스타워즈 패러디 XXX 무비 [내부링크]

스타워즈 개봉에 맞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스타워즈 패러디 XXX 무비 2016년 12월 17일 스타워즈 7번째 편이 드디어 개봉을 했습니다. 저도 아주 광팬은 아니지만, 비오는날 3단우산을 꺼내어 광선놀이를 할줄..

스마트워치 u80 사용기 - 가성비 갑 스마트워치 리뷰 [내부링크]

스마트워치 u80 사용기 - 가성비 갑 스마트워치 리뷰 저가 스마트워치를 리뷰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두번째 u80을 한번 살펴볼까 합니다. 요 몇일 저가용 스마트폰을 찾아보고 검색해보고 경험해본 현재까지의 의..

스마트워치 DZ09 사용기 - 가성비 갑 스마트워치 리뷰 [내부링크]

스마트워치 DZ09 사용기 - 가성비 갑 스마트워치 리뷰 스마트워치 가성비 비교 리뷰를 진행했었습니다. 그리고 스마트워치 2개를 구매했습니다. DZ09와 U80.... 음.. 결론을 말씀드리자면 싼게 비지떡 입니다.....

[여의도 맛집] 콩나물국밥편 - 숙취엔 딱 / 여의도역에서 걸어갈만한 거리 기준 [내부링크]

[여의도 맛집] 콩나물국밥편 - 숙취엔 딱 여의도 10년차 직장인 여기저기 맛집을 많이 다녔는데요 정리를 한번 해볼까 합니다. 먼저 오늘은 1탄 콩나물국밥 편!!! 자 시작합니다.!!!! 1. 전주종가 이곳은 콩나물..

구글 세이프 서치 우회 방법 [내부링크]

구글 세이프 서치 우회 방법 어이 없는 한국에서만의 세이프 서치 강제 적용!!!! 정말 어이 없네요. 여튼 세이프 서치를 해제하는 방법? 또는우회하는 방법? 이 있습니다. 뭐 구구절절이 설명이 필요한 것은 아니..

구글 세이프서치 기본으로 설정? 한국만? 이건 뭐... [내부링크]

구글 세이프서치 기본으로 설정? 한국만? 이건 뭐... 인터넷은 자고로 정보의 바다이기도 하지만 음란의 바다이기도 합니다. 간단한 검색어만 쳐도 다양한 볼거리들이 수두룩.... 그 중 검색어로 세계 짱 먹은 구..

Best smartwatch 2015 - 2015년 최고의 스마트워치 [내부링크]

Best smartwatch 2015 - 2015년 최고의 스마트워치 <사이트 참조 캡쳐> 스마트 기기들에 대한 리뷰를 하는 사이트인 웨어러블(http://www.wareable.com/)에서 2015년 최고의 스마트워치 라는 기사를 제공했습니다..

트렌드를 알아보는 방법 - 트렌드 검색 사이트 소개 [내부링크]

트렌드를 알아보는 방법 - 트렌드 검색 사이트 소개 블로그를 운영함에 있어 방문자수는 중요한 척도입니다. 방문자수를 통해 내 블로그가 어느정도 평가 받는 것이기 때문이죠. 방문자 수를 높히려면 어떻게 해야..

부산 자갈치 시장 맞집 추천(돼지초밥) [내부링크]

부산에 출장을 갔었습니다. 협력사 분들께서 부산 자갈치 시장 맛집을 안내해 주셔서 맛있는 해물탕을 먹고왔습니다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곳에서 맛있는 해물탕을 먹고보니 정말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2016년 공휴일 - 직장인들에게 필요한 정보!!! [내부링크]

2016년 공휴일 - 직장인들에게 필요한 정보!!! 2016년은 병신년입니다. 직장인들에게 필요한 정보!! 2016년 공휴일은 몇일이나 있을까요? 그리고 쭉 이어서 쉴수 있는 날은 언제일까요? <네이버 검색화면 캡쳐>..

가성비 갑 스마트워치 ORDRO SW25 - 짭아이워치? [내부링크]

가성비 갑 스마트워치 ORDRO SW25 - 짭아이워치? 가성비 갑 스마트워치를 리뷰하고 있습니다. 1탄 참조 : 클릭 관련 내용을 검색하다가 또하나의 가성비 갑 녀석을 찾았습니다. 지난번 포스팅은 dz09 에 대한 부분..

가성비 갑인 스마트워치 DZ09에 관한 재미있는 관찰 [내부링크]

가성비 갑인 스마트워치 DZ09에 관한 재미있는 관찰 최근 스마트워치에 대한 포스팅을 했습니다. (관련 포스팅 링크 클릭) 총 2편에 걸쳐 5개의 스마트워치를 리뷰해보고 그중 한대를 구매하는게 목적인데요 진행..

블로그 유입어 상위 랭킹 - 가성비 갑 스마트워치 리뷰 DZ09 [내부링크]

블로그 유입어 상위 랭킹 - 가성비 갑 스마트워치 리뷰 DZ09 블로그 유입 키워드 중 상위 랭커가 어제 변경되었습니다. 바로 DZ09 관련 포스팅 : 클릭 두둥 !! 뭐 사실 아직까지는 이렇다 할만한 유입어가 있는..

가성비 갑 스마트워치 비교 1탄 (U80, dz09, s3) [내부링크]

가성비 갑 스마트워치 비교 1탄 (U80, dz09, s3) 스마트 전성시대 입니다. 스마프톤은 누구나 가졌고, 스마트 워치의 보급도 상당합니다. 최근 기어S2 출시 및 아이폰과의 호환성에 때문에 관심이 좀 많아졌습니다..

001. 엑셀은 셀이다 [내부링크]

왕차입니다. 동영상 강의를 시작합니다. 오늘은 첫번째 001.엑셀은 셀이다 라는 내용입니다. 엑셀 기초부터 차근차근 설명해 나가볼까 합니다. 참고하세요.

아이폰6s 출시일 - 9월 16일? [내부링크]

아이폰6s 출시일 지난 8월 20일 노트5가 출시되었습니다. 이제 아이폰6s 가 출격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출처 : 나인투파이브맥> 아이폰6S는 출시일이 언제일까요? 독일의 마체코프라는 블거가 9월중에 출시하지..

무한도전 영동고속도로가요제 [내부링크]

무한도전 영동고속도로가요제 영동고속도로 가요제 2015 영동고속도로 가요제가 방송되었습니다. 지난 임시공휴일은 14일 강원도 알펜시아 스키점프대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알펜시아 스키점프대 네이버 항공뷰>..

RSS란 무엇인가? 내 블로그 RSS 주소 확인 법 [내부링크]

RSS란 무엇인가? 내 블로그 RSS 주소 확인 법 RSS란 도대체 무엇인가요? <RSS 위키디피아>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RSS의 중요성은 대부분의 블로거가 동감하고 있는 바입니다. 과연 이렇게 중요하다고 외치는 RSS..

슈퍼스타K 7 시즌 시작, 그리고 이슈들 (ep01. 길민세, 김민서) [내부링크]

슈퍼스타K 7 시즌 시작, 그리고 이슈들 (ep01. 길민세, 김민서) 슈퍼스타K 시즌 7이 시작되었습니다. 늦여름부터 겨울까지 성장드라마 같은 내용의 재미난 뮤지컬 드라마 올해도 역시 기대해 봅니다. 2015년 8월 2..

블로그의 운영 목적 [내부링크]

블로그의 운영 목적 안녕하세요. 왕차입니다. 여러분의 블로그의 운영 목적은 무엇입니까? 모든 일에는 목적이 있기 마련인데요, 블로그나 SNS를 하는 목적이 무엇인가요? 1. 홍보(PR) - 나를 홍보하기 위해 블로..

블로그 팁을 시작하며.... [내부링크]

블로그 팁을 시작하며.... 온라인 마케팅에 관심이 많고, 스마트 기기에 관심이 많습니다. 어찌살다보니 벌써 38살이나 먹었고, 이렇다할만한 이루어온 업적이 없습니다. 그동안 4년 정도 관리했던 블로그 (네이..

미움받을 용기 - 아들러심리학 [내부링크]

미움받을 용기 - 아들러심리학 미움받을 용기라는 책이 베스트셀러입니다. 심리학의 3대 거장이라고 불리는 알프레드 아들러(Alfred Adler)의 개인심리학을 기초로 씌여진 책입니다. 프로이트, 융과 아들러 3명을..

홍콩 디즈니 랜드(1) - 홍콩 디즈니랜드 꼭 가야하는가? [내부링크]

홍콩 디즈니 랜드(1) 2015년 여름 휴가는 조금 일찍 홍콩으로 다녀 왔습니다. 3살된 딸아이를 위한 꿈과 환상의 세계로 떠나는 것이 목표였습니다. 다녀온 기억을 좀더 오래 하기 위해 홍콩 디즈니랜드를 포스팅할..

신기한 재미있는 아이폰 케이스 - puzlook (진정한 폰카를 위한 케이스) [내부링크]

신기한 재미있는 아이폰 케이스 - puzlook 스마트폰이 SNS + 카메라 이신 분들을 위한 케이스 입니다. 이녀석은 후방에 있는 아이폰 카메라를 퍼틀타입으로 광각, 어안 등으로 표시해 줍니다. <공식 동영상> 쓸만..

터미네이터 제니시스- 히든영상 [내부링크]

터미네이터 제니시스 터미네이터 시리즈는 정말 재미있게 본 영화 입니다. 개인적으로는 2번째 편이 가장 재미있었던 것 같고요. 이번에 나온 제니시스도 아놀드가 인상깊었던 영화였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볼..

내 스마트폰 사진을 클라우드에 보관하기 (구글 포토스) [내부링크]

내 스마트폰 사진을 클라우드에 보관하기 (구글 포토스) 모두들 하나 정도는 사용들 하고 있는 스마트폰, 혹은 스마트 디바이스들 안녕들 하신가요. 요즘은 스마트폰 뿐 아니라 테블릿 PC등을 많이 사용하셔서 1인..

아이폰 상단 '최근 사용' 없애는 방법 [내부링크]

아이폰 '최근 사용' 없애는 방법 아이폰 홈키를 더블클릭 하면 최근 실행했던 어플들이 나타나면서 위쪽에 "즐겨찾기"와 "최근 사용"이 나타납니다. <좋기는 하지만 부담스러울 때가 있는 아이폰 "최근 사용" 기..

내 컴퓨터 중복된 사진 지우기 (Awesome duplicate photo finder) [내부링크]

내 컴퓨터 중복된 사진 지우기 (Awesome duplicate photo finder) 사진을 PC에서 관리하다 보면 이 파일을 PC에 저장 했었는지, 안 했었는지, 보정을 했었는지 등의 기억이 전혀 나지 않고 늘어나는 하드디스크 용..

aliexpress.com - 해외 직구 직배송 - 아이폰6 독 (iphone6 dock) [내부링크]

aliexpress.com - 해외 직구 직배송 - 아이폰6 독 (iphone6 dock) 저의 믿믿한 아이폰을 멋지게 파지 하고 싶은 마음에 아이폰 독을 구매하였습니다. 요즘 무서운 중국 제품들이 많기 때문에, 알리에서 구매를 진..

어벤져스2(The avengers 2) - 히어로 종합 선물셋트 - 관련 영화들 [내부링크]

어벤져스2(The avengers 2) - 히어로 종합 선물셋트 - 관련 영화들 지난번 글에서는 어벤져스2에 출연하는 캐릭터를 알아봤습니다. 이번에는 출연했던 영화들을 살펴볼까 합니다. 총 10편의 영화가 있습니다. 일단..

어벤져스2(The avengers 2) - 히어로 종합 선물셋트 - 등장인물 [내부링크]

어벤져스2(The avengers 2) - 히어로 종합 선물셋트 - 등장인물 히어로 종합선물셋트 어벤져스2 입니다. 다른걸 떠나서 마블 팬이라면 무조건 봐야하는 영화입니다. <어벤져스2 : 에이즈 오브 올트론 공식 포스터..

글러브 마우스 뽐뿌 [내부링크]

글러브 마우스 뽐뿌 지금 보고 계시는 게시판은 쓸없같 입니다. 쓸데 없는데 같고 싶은 물건에 관련된 게시판입니다. 그중 오늘은 글로브 마우스를 소개할까 합니다. 대략 생긴건 이렇습니다. 무엇에 쓰는 물건인..

막쓰기 좋은 아이폰6 케이스 직구 (iPhone6 case) [내부링크]

막쓰기 좋은 아이폰 케이스 직구 (iPhone6 case) 아이폰 케이스 많죠? 참 많습니다. 저의 경우만 하더라도 스마트폰가격과 비슷한 수준의 케이스를 산적도 있었던것 같습니다. 고가의 폰이다 보니 더욱 그렇게 되..

JS4000 (짭프로) 사용기 - 가성비 최고의 GoPro 대체 상품 [내부링크]

JS4000 (짭프로) 사용기 - 가성비 최고의 GoPro 대체 상품 여튼 중국은 무섭습니다. 엄청난 속도로 IT관련 제품들을 만들어서 따라오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 중 하나인 JS4000, 일명 짭프로 대륙의 실수 제품을 소..

유아용 전동차 배터리 교환 (아빠들 화이팅) [내부링크]

유아용 전동차 배터리 교환 (아빠들 화이팅) 저에게는 딸이 하나 있습니다. 작년에 딸에게 차를 한대 사줬습니다. 바로 이녀석!!! 그런데 말입니다. 전동차가 안굴러 갑니다... 반응이 없습니다. 배터리를 연결..

MOTOROLA MOTO HINT (모토 힌트) [내부링크]

MOTOROLA MOTO HINT (모토 힌트) 세상엔 참 재미있는게 많이 있습니다. 신기 한 것도 많이 있습니다. 새로운 형태의 불루투스 해드셋 개념의 기계가 있습니다. 2014년 9월 런칭된 제품인데요. 귀속에 쏙 들어가는..

유튜브 동영상 MP3 다운 받는 방법 [내부링크]

유튜브 동영상이나 MP3 다운 받는 방법입니다. 1. 주소에 SS를 추가하는 방법 아래 그림과 같이 주소창에 다운 받고싶은 동영상 사이트의 www. 다음 주소 사이에 SS를 삽입합니다. 입력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일반 용어 OI [내부링크]

하도 OI OI 하길래 뭔가 했더니 Opportunity Identification 기회 파악? 정의? 정도인 듯.. 참 어렵네..

[윈도우단축키] 익스플롤, 크롬 등 : 주소입력창으로 바로 이동키 F6 [내부링크]

[윈도우단축키] 익스플롤, 크롬 등 : 주소입력창으로 바로 이동키 F6 인생살이 쉽지 않습니다. 작심삼일? 영업일 기준 매일 하려고 하였으니, 불금으로 인해 하루를 빼먹다니... 좌절... 에도 불구하고 오늘 다시..

[윈도우 단축키] 방금 닫힌 창을 다시 복원시킨다!! 크롬, 익스플로러 가능 [내부링크]

[윈도우 단축키] 방금 닫힌 창을 다시 복원시킨다!! 크롬, 익스플로러 가능 인터넷 서핑을 열심히 하고 있는데, 실수로 보던 창이 닫혔다면? OMG!!!!! 간단한 방법으로 되살릴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CTRL + S..

[윈도우 단축키 / 파워포인트 단축키 / 엑셀 단축키] F2 입력 가능한 상태로 [내부링크]

[윈도우 단축키 / 파워포인트 단축키 / 엑셀 단축키] F2 입력 가능한 상태로 선택한 개채에 텍스트 입력을 가능하게 해주는 단축키 입니다. 윈도우 탐색기에서도 사용이 가능하고요 파워포인트, 엑셀에서도 사용..

[윈도우 단축키] ALT + F4 열려있는 창 닫기 [내부링크]

[윈도우 단축키] ALT + F4 열려있는 창 닫기 현재 보고 있는 창을 닫습니다. 지금 연습하지 마세요. 제 블로그가 닫힙니다. ㅎㅎㅎ [윈도우 단축키] ALT + F4 열려있는 창 닫기

[윈도우 단축키] 윈도우키+E 탐색기 출동 [내부링크]

[윈도우 단축키] 윈도우키+E 탐색기 출동 단축키 릴레이 시작합니다. 윈도우키 와 영문 E를 함께 누르면 나타나는 탐색기 이색기... 아니.. 탐색기... 업무의 효유을 높혀 드립니다. [윈도우 단축키] 윈도우키+E..

화웨이폰 - 국내 저가폰 1호가 될 것으로 예상되는 Huawei Honor 6 [내부링크]

화웨이폰 - 국내 저가폰 1호가 될 것으로 예상되는Huawei Honor 6 화웨이폰 honor6 LG유플러스에서 저가폰으로 국내 출시를 선언했습니다. 관련 기사 캡쳐 : http://news1.kr/articles/?1877548 <화웨이 소개 영..

백도어? backdoor [내부링크]

백도어? backdoor <위키백과에서 캡쳐> 단순히 뒷문이라는 뜻입니다. 관리자가 의도하거나 그렇지 않았거나 남겨놓은 보안상의 헛점을 백도어라고 합니다. AS차원에서 쉽게 접근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접근할 수..

아이폰6 구부러짐에 대한 조소 [내부링크]

아이폰6 구부러짐에 대한 조소 conana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아이폰을 재미있게 깠네요(?) ㅎㅎㅎ 성적인 조소를 포함한 마지막 장면도 인상적입니다. ^^ raging boner 와 라임이 비슷하게 raging phoner 덕분에..

무섭고 갖고싶은 대륙의 9인치 테블릿 - p98 air [내부링크]

무섭고 갖고싶은 대륙의 9인치 테블릿 - p98 air 직구가 활성화된 단일 주문권 지구!!! 테블릿 PC도 중국에서 만들어 저가로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테블릿 9인치로 검색한 구글 결과> ali express 같은 직구..

iOS8 타임랩스 2번째. time lapse [내부링크]

iOS8 타임랩스 2번째. time lapse 출처 : 구글 time lapse 검색 첫번째 포스팅에 재미를 붙여 두번째 찍어보았습니다. 첫번째 포스팅 : http://abyo97.tistory.com/29 즐거운 I폰, 아이펀 ^^ iOS8 타임랩스 2번째..

아이폰6 휘어짐 패러디와 조롱 [내부링크]

아이폰6 휘어짐 패러디와 조롱 요즘엔 능력자가 많습니다. 아이폰 휘어짐 때문에 이를 패러디 및 놀려먹는 동영상, 이미지들이 나타났습니다. 대단한 능력자들입니다. 이외에도 LG UK 공식 트위터에서는 LG 휘어지..

방송사고? 알고보니 광고 - 빙그래 도라지차 [내부링크]

방송사고? 알고보니 광고 - 빙그래 도라지차 요즘 다양한 광고기법때문에 정신 바짝 차려야 합니다. 그중 하나가 최근 이슈화된 빙그래 도라지차 방송사고 입니다. 아나운서 방송시 목소리 삑사리 시작 아나운서..

아이폰6 휘어짐 논란 및 패러디 [내부링크]

아이폰6 휘어짐 논란 아이폰6 휘어짐에 대한 논란이 있네요. 알루미늄 재질이라서 주머니에 넣고 눌릴 경우 휘어질 수 있다는 겁니다. 이를 공개한 "Unbox Therapy "라는 단체의 영상입니다. 출처 : 화면 캡쳐..

ios8 새로운 기능 타임랩스(Time-lapse) [내부링크]

ios8 새로운 기능 타임랩스(Time-lapse) IOS8 업데이트를 감행했습니다. 아직 안정화 안됬다, 어플 다 안 돌것이다 등 다양한 의견이 있었지만 궁금해서, 그리고 옵션에 떠있는 숫자"1"이 저를 괴롭혀서 감행했습..

beacon - 비콘(2) - SK텔레콤 [내부링크]

beacon - 비콘(2) - SK텔레콤 SK텔레콤에서도 비콘을 이용한 서비스를 선보이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화면 캡쳐> 개념은 간단합니다. 블루투스4.0 기기가 근처에 오게되면 다양한 정보들을 제공해 주는 방법..

beacon - 비콘 [내부링크]

최근 비콘이라 불리는 장치가 있습니다. 블루투스4.0 기술을 이용해 비콘과 스마트 기기를 연결해 다양한 정보를 알려주는 것입니다. 저전력 블루투스 기반으로 상호간의 통신을 합니다. 아래는 paypal에서 제공하..

좌뇌형, 우뇌형 인간 간단 테스트 [내부링크]

손 깍지 모양과 팔짱의 형태를 통해 간단한 좌/우뇌형 인간을 테스트하는 방법이 있어 소개합니다. 저는 좌우뇌형 자상한 형, 누나 타입이 나왔습니다. 어느정도 신빙성이 있는 듯 합니다. ^^ http://www.insight...

엑셀 Value 함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참 오래간만의 포스팅 입니다. 먹고 사는게 쉽지 않아서 요즘 좀 뜸했습니다. ^^ 오늘은 Value함수를 살펴볼까 합니다. 문법은 간단합니다. =value(text값) 일단 먼저 이해해야 할 부분은 엑셀에서..

Excel 강과 - 셀 주소 이해하기 [내부링크]

기초부처 끝까지 엑셀강좌를 시작합니다. 이 강의 목적은 엑셀/파워포인트 관련 책이나 강의를 듣지 않고 독학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처음부터 차근차근 구독해 가시면, 엑셀 초보에서 탈출하실 수 있습니다...

BFA - Brute Force Attack [내부링크]

BFA - Brute Force Attack 가장 간단하면서도 가장 강력한 해킹 방법입니다. 시스템 로그인 아호를 알아낼때까지 무차별적으로 입력을 시도하는 방법입니다. 사례로는 LinkedIn에서 약 650만 사용자 패스워드를 해..

WAF (Web Application Firewall) [내부링크]

WAF (Web Application Firewall) 웹 기반 해킹을 방어하기 위한 방화벽

IDS [내부링크]

IDS (Intrusion Detection System) 침입탐지시스템 : 네트워크 트래픽을 감시하여 허용되지 않는 트래픽이 발생할 경우 이를 감지하는 시스템입니다. 감시를 통하여 관리자에게 알려주는 기능을 수행합니다. IPS에..

오피스 2013 시작화면 안보이게 설정하는 방법 [내부링크]

오피스 2013 시작화면 안보이게 설정하는 방법 오피스 2013을 시작하면서, 메인화면이 하나 추가되었습니다. 시작화면이 나타났는데요. 이 화면은 온라인 서식 파일도 검색하여 불러올 수 있고, 최근 사용한 내용..

유도 대련 영상 - 주의하세요. 폭력적입니다. [내부링크]

유도 대련 영상 - 주의하세요. 폭력적입니다. 너무 귀엽네요 ^^

4월 8일 급상승 검색어 - XP종료에 따른 윈도우 보호나라, 롤 페치, 송호영 [내부링크]

4월 8일 급상승 검색어 - XP종료에 따른 윈도우 보호나라 오늘부터 정기적으로 급상승 검색어에대한 분석 포스팅을 하고자 합니다. 급상승 검색어를 꾸준히 살펴보시면, 최근의 트랜드를 쉽게 이해하실 수 있습니..

메타블로그 등록 ① 믹시 (http://mixsh.com) [내부링크]

메타블로그 등록 ① 믹시 (http://mixsh.com) 메타블로그라는 개념이 있습니다. 위 네이버 용어사전의 설명처럼 "개별 블로그를 하나로 묶기 위한 블로그 포털사이트" 라고 이해하시면 됩니다. RSS라는 연결 주소..

겔럭시 기어핏 착용 후기 및 스펙 - 스마트워치는.. 글쎄... [내부링크]

겔럭시 기어핏 착용 후기 및 스펙 - 스마트워치는.. 글쎄... 저의 예전 블로그에서 소니의 스마트워치를 포스팅했던 적이 있습니다. 관련 링크 : http://blog.naver.com/abyo97/100200232975 일단 결론은? 글세요...

엑셀 강의 03 - F2 셀입력/셀서식/시트이동 단축키 [내부링크]

엑셀 강의 03 - F2 셀입력/셀서식/시트이동 단축키 오늘은 입력을 위한 F2키 셀서식 시트이동 단축키 3가지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동영상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월 10일 실시간 검색어. 나는 남자다 시청률 다시보기 [내부링크]

4월 10일 실시간 검색어. 나는 남자다 다시보기 오늘은 "나는 남자다"라는 프로그램이 하루종일 검색어 순위에 올라있었네요. 남자들을 위한, 남자만의 프로그램을 표방한 KBS새로운 예능입니다. 유재석씨가 메..

김창옥 교수 - 세바시, 놀던 여자가 잘되는 이유 [내부링크]

김창옥 교수 - 세바시, 놀던 여자가 잘되는 이유 유쾌하고 임팩트 있는 김창옥교수님의 강의 입니다. 공감과 소통에 대한 즐거운 15분 영상입니다. 임팩트있는 유머 발췌합니다.

엑셀 강의 02 - 셀주소, 다중선택, 인터페이스 [내부링크]

엑셀 강의 두번째, 셀주소, 다중선택, 인터페이스 기본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아래 포스팅되는 내용은 맨 아래 유튜브를 동영상을 통해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엑셀은 기본적으로 "셀" 이라는 개념을 이해하셔야..

4월 9일 급상승 검색어 - 여전히 XP 이슈, 그리고 레일건 / 엠아이xp? [내부링크]

오늘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입니다. 대부분 에릭과 나혜미씨의 열애설 때문에 관련 검색어들이 올라갔습니다. 연예인 관련 내용을 제외하고 보자면 6위에 엠아이XP라는 검색어가 있습니다. 사이트 주소 또한 Am I..

길다란 주소 줄이기 - 구글 주소 줄이기!!! [내부링크]

길다란 주소 줄이기 - 구글 주소 줄이기!!! 블로그나 카페에 글을 게시하다 보면 링크를 걸어야 할 때가 있습니다. 제가 어제 포스팅 했던 "[excel] 합계 자동으로 구하기. 바로가기 버튼" 라는 포스팅을 링크하고..

CEO의 성공 습관, 성공 방법!!! [내부링크]

CEO의 성공 습관, 성공 방법!!! 성공하는 CEO들의 습관에 대한 글입니다. 원문 링크 : 매경 [습관의 힙] CEO들의 성공 습관 : http://goo.gl/a2CT0e 1. 철저한 시간관리 - 구본무 LG그룹 회장 2. 운동을 통한 영..

엑셀강의 01- [excel] 합계 자동으로 구하기. 바로가기 버튼 [내부링크]

[excel] 합계 자동으로 구하기. 바로가기 버튼 엑셀에서는 자동으로 구해주는 많은 기능들이 있습니다. 그중 하나가 바로 홈>편집에 있는 바로가기 기능입니다. 기본 창을 열어보시면 홈>편집 부분에보시면 합계..

엑셀 셀주소 - 이름 정의 [내부링크]

엑셀은 "셀"입니다. 셀이 가장 기본며, 셀에 대한 이해가 우선적으로 필요합니다. 간혹 정말 간혹입니다만.... 엑셀을 워드같이 사용하시는 분들을 종종 뵙곤 했습니다. -_-';;; 이 셀로 만들어진 엑셀은 "행과 열..

Amazon Dash - 아마존 프레시~ [내부링크]

새로운 개념을 도입한 아파존의 혁신적인 제품이 나왔습니다. Wi-Fi를 통해 필요한 항목의 바코드를 찍거나, 음성을 입력하면 해당 물품을 배달해주는 서비스~ 동영상으로 만나보시죠~ 세상 참 좋아졌습니다. ^^

악동뮤지션 200% 뮤비 링크 ^^ [내부링크]

악동뮤지션 신규엘범이 나왔네요 작년 K팝스타 정말 재미있게 봤는데 거의 일년만에 새 앨범이 나왔군요 오늘 K팝스타에서 출연을 통해 앨범 홍보에 들어간 것 같습니다. 관련 링크 : http://tvcast.naver.com/v/1..

HDMI 분배기 / HDMI 셀렉터? [내부링크]

오늘은 HDMI분배기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뭐하는 녀석인지 일단 살펴보겠습니다. 최근 나오는 모니터나 TV는 대부분 HDMI단자가 여러개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HDMI 초기 모델들은 대부분 1개..

30만원대 8인치 윈도우 테블릿 비교!!! [내부링크]

테블릿PC의 열기가 최근 뜨겁습니다. IOS를 시작으로 진행되었던 탈 PC화!! 최근의 트렌드는 단연 8인치 테블릿입니다. 그중 오늘은 8인치 윈도우 태블릿을 살려보려고 합니다. 자 일단... 아마존에서 8인치 탭을..

[Excel] 엑셀 단축키 - 작업 능률을 높여주는 단축키 Best 5 [내부링크]

엑셀 단축키 - 작업 능률을 높여주는 단축키 Best 5 엑셀 단축키 - 작업 능률을 높여주는 단축키 내맘대로 Best5 사람에따라서 조금 차이는 있을 수 있으나 마우스 사용보다는 단축키 사용이 업무 능률을 높여줄..

블로그 새롭게 시작합니다. [내부링크]

지난 4월 2일. 머리도 너무 복잡하고, 생각도 많아서 마포대교를 걸어더 건넜습니다. 문득 드는 아이디어가 생겨서 "다시 시작해볼까?"하고 새롭게 시작하려고 합니다. 네이버 블로그 운영하다가 넘어왔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