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cessfloor의 등록된 링크

 accessfloo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가을단풍여행, 청라은행마을. 신경섭가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을냄새가 물씬나는 여행을 소개해드릴께요! 집근처에서 가을을 느끼고싶어 찾아나선 청라은행마을과 신경섭가옥이예요! 청라은행마을은 가는길부터 너무나 예뻤어요~ 예쁜 가을하늘과 잘익..

홍성 캠핑장,용봉산캠핑장 [내부링크]

올해여름은 유난히도 더웠지만 코로나까지 겹쳐서 제대로된 여름휴가도못가고 늦여름 집근처에있는 용봉산캠핑장으로 캠핑을 다녀왔어요! 1년만에 캠핑이여서 2시간동안 텐트를 쳤답니다ㅠ 짜잔~ 두시간동안 땀뻘..

레고 테크닉 42009 [내부링크]

나의 첫 레고테크닉 모델 42009 새상품 사기엔 가격이 꽤 나가길래 중고나라에서 1회 조립 후 분해 한 상품을 구입 다양한 종류의 레고가 있지만 나는 테크닉 시리즈가 유독 끌리고 특히 중장비 모델이 끌리기에 4..

강릉 겨울바다 [내부링크]

동해바다 안 본지가 몇년째인지... 올해는 꼭 동해로 여행을 떠날 수 있기를

올 해 첫 캠핑, 인천 강화고인돌캠핑장 [내부링크]

올 해 첫 캠핑 루나타프 구매 후 처음으로 타프 설치를 해봤는데 바람이 엄청 불어서 여러번 팩이 뽑혀서 다시 설치하고를 반복....ㄷㄷ 몇 번 설치하다 보니 요령이 생기더군요 ㅋㅋ 그리고 여름에 타프는 필수..

정동진 여행,캐논200D [내부링크]

정동진 앞바다 캐논200D 로 연습사진 여행 중 머물렀던 탑스텐호텔 옥상에서 찍은 바다 모습 바다는 역시 동해 바다가 최고인 듯 합니다 ^^ 드라이브 코스로도 유명한 헌화로도 보이네요. 캐논 200D 로 사진..

냉장고,냉장실이 안시원해요 [내부링크]

올해 5월 인천에서 보령시 동대동으로 이사를 했어요 ~ 인천 집 빼는 시기와 동대동 이사 시기가 맞질 않아서 1개월 정도 보관이사를 했습니다. 보관 이사를 해서인지 아니면 원래 문제가 있었던건지 정확하진 않..

보령 동대동 맛집 돼지부속구이 [내부링크]

동대동 맛집 돼지부속구이 집 입니다. 인천에서 보령으로 이사한 뒤 처음으로 외식 한 곳 입니다 ~ 찍은 사진은 1장밖에 없네요 ... 돼지부속집은 쉽게 찾아볼 수 없는데 삼겹살에 질리신 분들 한번 드셔보면 엄~..

아이닉 로티세리 에어프라이어 [내부링크]

얼마 전에 아이닉 로티세리 에어프라이어를 구매했습니다. 그래서 간단하게 마약 토스트에 도전!! 생긴 건 맛있게 생겼지만 제 입맛에는 영~~ 별로인... 이게 왜 마약 토스 트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