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hieveforce의 등록된 링크

 achieveforc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건입니다.

크롬 마우스 우클릭 방지 해제하는 2가지 방법 [내부링크]

복사 방지 기능을 활성화해놓은 웹사이트에서는 마우스의 드래그 선택이 안됩니다. 이는 펌 방지 해제 확장 프로그램이나 브라우저의 개발자 도구로 간단하게 해제할 수 있습니다. 익스플로러(IE)에서는 적용이 안..

팟플레이어(potplayer) 기본 저사양 최적화 설정 [내부링크]

팟플레이어(potplayer) 설정에 앞서, 카카오tv나 광고 등이 불필요할 경우에는 꼭 영어 버전으로 설치하길 바랍니다. 영어 버전으로 설치하면 기타 잡다한 옵션 및 광고가 모두 제거되어 경량 설치되며, 설치 완료..

윈도우10 최적화 Windows 설정 변경 [내부링크]

윈도우10 설정 옵션을 이용한 최적화 방법입니다. 검색에서 '설정'을 입력하고 앱을 클릭하면 됩니다. 아래의 순서대로 수정하면 됩니다. 시스템 알림 및 작업 → 앱 및 다른 보낸 사람의 알림 받기 / 끔 알림 및..

윈도우10 최적화 서비스 설정 삭제/중지하기 [내부링크]

윈도우 운영체제는 수많은 서비스들을 기반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필수적으로 필요한 서비스 항목이 있는가 하면, 일반 컴퓨터 사용 환경에서는 불필요한 서비스 항목들도 많이 있습니다. 또한 백그라운드에서..

티스토리 애드센스 광고 상단 2개 삽입하는 방법 [내부링크]

애드센스 광고를 PC 상단에 2개, 모바일의 상단에 1개로 게재하기 위해서는 먼저 티스토리 블로그 관리의 '수익 → 애드센스 관리'로 이동해 본문 상단 광고를 '사용 안 함' 설정해야 합니다. 애드센스 광고 만들..

윈도우10 최적화 저사양 컴퓨터 속도 향상하는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10의 속도를 빠르게 높이는 최적화 설정 방법입니다. 게임이나 업무 등 컴퓨터의 다양한 활용으로 인해 PC 속도 느려짐은 누구나 발생합니다. 아래의 설정 내용은 백그라운드 리소스를 최소화하고 시각 효과..

크롬 https 차단 우회 접속 방법 - Touch VPN [내부링크]

정부와 방송통신위원회가 협력해, 불건전한 내용 및 저작권 침해를 원천 차단하겠다는 명목으로 https를 통한 해외사이트 접속을 막았습니다. 이과정에서 불법 및 유해 사이트가 아니지만 접속이 차단되어 있는 사..

윈도우10 최적화 탐색기 라이브러리 제거하기 [내부링크]

윈도우 탐색기에서는 즐겨찾기, 바로가기, 장치 및 드라이브, 라이브러리 등 많은 정보를 보여줍니다. 이중에는 일반적으로 잘 사용하지 않는 3D 개체, 음악, 동영상 등의 폴더와 같은 불필요한 항목들도 있습니다..

윈도우10 최적화 기본앱 삭제하는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10의 원노트, groove, 영화, 게임 등의 일반적으로 잘 사용하지 않는 불필요한 기본 앱들을 정리하는 방법입니다. 삭제하는 방법으로는 세 가지가 있습니다. 윈도우 기본 설정에서 삭제 '시작 메뉴 → 설정..

윈도우10 최적화 원드라이브 삭제 및 동기화 해제 방법 [내부링크]

원드라이브(onedrive)가 필요하지 않을 경우 삭제하는 것이 컴퓨터의 용량 및 리소스 관리에 도움이 됩니다. 원드라이브를 한 번도 사용한 적이 없다면 그냥 삭제해도 무관하지만, 만약 원드라이브를 컴퓨터에서..

티스토리 카테고리 URL 매개변수 '?category=' 삭제하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의 카테고리에서 다른 글로 이동하게 되면 URL 뒤에 '?category='라는 매개변수가 붙습니다. 검색 노출에는 문제가 되지 않지만, 주소를 2개로 나누게 되어 애드센스 수익에는 조금 문제를 일으킵..

저작권 걱정 없는 무료 사진 이미지 사이트 추천 [내부링크]

이곳에서 소개하는 사이트들은 대부분 상업용/비상업적으로 자유롭게 이용 가능한 이미지를 무료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이미지를 일부 수정할 수 있으며, 사용 시 출처를 표기하지 않아도 됩니다. 다음과 같은 사..

사진 이미지 파일 용량 줄이기, 사이트 추천 [내부링크]

사진 또는 이미지 파일의 용량 단위를 축소시켜 크기를 줄이는 방법입니다. 웹사이트나 블로그의 트래픽에 가장 많은 영향을 미치는 요소중 하나가 사진 파일입니다. 이미지 파일의 용량이 크면 사이트의 로딩 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