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kbarix의 등록된 링크

 ackbarix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1건입니다.

애플, 10주년 기념 애플워치X의 지금까지 모든 소문 [내부링크]

최초의 애플워치는 2015년 4월에 출시되었으며, 곧 애플 최초의 웨어러블 기기 출시 10주년을 맞이합니다. 이처럼 10주년이라는 의미있는 기념일이 다가오면서 2024년 또는 2025년에 10주년 기념 애플워치X가 출시될 것이라는 소문이 돌고 있습니다. 지난 2017년 애플은 아이폰 출시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아이폰X를 공개했으므로 애플워치 또한 이와 비슷한 계획을 가지고 있을 것이라는 추측으로 애플워치X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더 얇아지는 애플워치X 디자인 미국의 경제 미디어/데이터/소프트웨어 기업인 블룸버그의 'Mark Gurman'에 따르면, 애플은 애플워치 출시 10주년을 맞아 애플워치의 대대적인 재설계를 계획하고 있으며 애플은 더 얇은 케이스로 지금보다 더 얇은 애플워치를 만드는 ..

초전도체 관련 및 전망: 재생 에너지와 기술의 미래에 대한 투자 [내부링크]

시장 전망에 따르면 글로벌 초전도체 시장은 향후 몇 년 동안 크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풍력 및 태양광과 같은 재생 에너지원의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보다 효율적인 송전 시스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대량의 전류를 손실 없이 전달할 수 있는 초전도체는 송전 효율을 개선할 수 있는 유망한 솔루션입니다. 초전도체는 재생 에너지 분야 외에도 다양한 기술 응용 분야에서 엄청난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속 열차부터 첨단 의료 영상에 이르기까지 초전도체는 가능성의 한계를 뛰어넘고 있습니다. 초전도체 기술을 활용하는 기업에 투자하면 미래의 파괴적 혁신의 선두에 설 수 있습니다. 초전도체 주식 투자를 고려할 때는 해당 분야 기술 발전의 최전선에 있는 기업을 조사하고 분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리소스의..

범죄도시 1 다시보기 줄거리 OTT 보러가기 [내부링크]

최근에 개봉한 범죄도시 3이 개봉 21일째인 20일 900만 관객을 돌파했다고 합니다. 이는 전작인 범죄도시 2와 비슷한 속도입니다. 영화 범죄도시의 스토리는 모두 이어지지는 않지만 계속 흥행에 성공하면서 영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주변에서도 범죄도시 다시보기, 줄거리, OTT 보러가기 등에 대해 많이 물어보고 있어 범죄도시 보러가기에 대한 주제로 총정리르 해드려고 합니다. 범죄도시 줄거리 2017년 10월 3일에 개봉한 한국 영화 '범죄도시'는 서울특별시 구로구 가리봉동의 차이나타운을 배경으로, 조선족 범죄조직을 소탕하는 형사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입니다. 실화를 소재로 한 이 영화는 2004년 5월 '왕건이파'로 활동했던 14명의 중국 조선족을 살인미수 혐의로 구속한 사건과 2007년 4..

최고의 포토샵 대체 프로그램 TOP 5 [내부링크]

지금부터 소개해드릴 최고의 포토샵 대체 프로그램은 Adobe의 포토샵을 따라하는 모방품이 아닙니다. 점점 더 정교해지고 있으며 여러 용도에서 포토샵과 거의 비슷할 뿐만 아니라 특히 iPad 소프트웨어와 관련하여 고유한 기능을 제공하는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아래 글에서는 직접 찾아 본 후기를 바탕으로 최고의 포토샵 대체 프로그램을 선정했습니다. 기능, 사용 편의성, 가성비를 기준으로 평가했으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글을 참조하세요. 포토샵은 구독을 통해서만 이용할 수 있지만, 아래의 포토샵 대체 프로그램은 대부분 일회성 요금으로 구매하거나 무료입니다. 01. Affinity Photo 전반적으로 최고의 포토샵 대안 플랫폼: Mac OS 10.9+, Windows 10+, 별도 판매되는 iPad 버전: iO..

아이폰 15 어떻게 출시될까? 출시일 및 디자인, 기능, C타입 정리 [내부링크]

아이폰 15 발표가 몇 달이나 남았는데 벌써부터 루머가 난무하는 것 같습니다. 출시일은 아이폰 14와 비슷한 시기에 발표될 것 같지만, 새로운 디자인부터 논란의 여지가 있는 새로운 C타입 충전 포트 기술까지, 이번에도 몇 가지 소문이 끊임없이 돌고 있습니다. 주요 루머와 유출 정보를 한데 모았으며, 더 많은 정보가 확인되는 대로 이 게시물을 계속 업데이트할 예정이니 북마크에 추가해 두세요. 애플 아이폰 15 : 디자인 우리는 이미 아이폰 15에 한 가지 큰 디자인 변화가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라이트닝에서 USB-C 타입으로의 전환입니다. 작년 가을에 발표된 새로운 EU 규정에 따라 2024년 가을 이후 판매되는 모든 휴대폰은 충전에 USB-C 커넥터를 사용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애플은 이 규정을 준..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다시보기 줄거리 OTT 보러가기 [내부링크]

최근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가 개봉하면서 뉴 유니버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며 다시 보기, 줄거리, OTT 보러가기 등에 관심이 높아진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뉴 유니버스의 다시 보기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는 2018년 12월 30일 기준으로 손익분기점에 간신히 다다랐으나 2019년 1월 3일 기준으로 손익분기점을 돌파했습니다. 제작비 2억 1,500만 달러의 4배 가량을 벌어들인 것으로 알려졌지만 베놈이나 몬스터 호텔 3에 비하면 다소 아쉬운 성적이라고 합니다.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는 호평에 비해 흥행이 상대적으로 저조한 편인데 이는 피터 파커보다 인지도가 적은 마일즈 모랄레스 주연의 실사 영화가 아닌 애니메이션 스파이더맨 영화를 ..

아이폰에 iOS 17 개발자 베타를 무료로 설치하는 방법 [내부링크]

애플은 지난 WWDC 발표 후 첫 번째 iOS 17 베타를 개발자에게 공개했으며, 애플로서는 처음으로 개발자가 아닌 사용자도 아이폰에 베타를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iOS 17 개발자 베타를 무료로 설치하려면 아래의 방법을 참고 해주세요. 지난 몇 년 동안 애플이 주요 새 운영 체제 업데이트를 발표했을 때 베타의 첫 번째 버전 연간 $99의 비용이 드는 애플 개발자 프로그램의 유료 가입자인 경우에만 공식적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었습니다. 공개 베타는 개발자 베타가 릴리스된 후 며칠 또는 몇 주가 지연된 후 애플의 퍼블릭 베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에 등록한 사용자에게 제공됩니다 . 그러나 올해는 퍼블릭 베타가 나올 때까지 iOS 17을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2023년에는 예..

WWDC 23 – iOS 17, AR/VR 헤드셋, 새로운 Mac 등 [내부링크]

올해 Apple의 가장 큰 행사 중 하나인 WWDC 23이 월요일에 시작되는 기조연설로 가득 찬 가운데, 올해 가장 큰 행사 중 하나가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오랫동안 소문만 무성했던 Apple의 AR/VR 헤드셋이 마침내 그 결실을 맺을 것이 거의 확실시되고 있지만, 이번 행사에서 그 이상의 것이 공개될 것으로 보입니다. 곧 출시될 주요 운영 체제 업데이트와 헤드셋의 표준 프리뷰 외에도 여러 가지 새로운 Mac 모델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헤드셋에는 "xrOS"라고 불리는 새로운 운영 체제가 함께 제공될 예정이니,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월요일에 열리는 '애플 역사상 가장 긴' WWDC 기조연설에서 기대할 수 있는 것들 애플의 연례 개발자 컨퍼런스 WWDC가 ..

WWDC 2023, 애플 생중계 보는 방법 [내부링크]

WWDC 2023은 6월 5일부터 6월 9일까지 일주일간 열릴 예정이며, 지난 3년과 마찬가지로 온라인 행사가 될 예정이지만 선별된 개발자와 학생들은 Apple Park 에 초대될 예정입니다 . 일을 시작하기 위해 Apple은 월요일에 새로운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소개하는 기조 연설 행사를 개최하여 일반 대중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6월 5일 월요일 기조 연설에서 Apple은 새로운 버전의 iOS, iPadOS, macOS, watchOS 및 tvOS를 공개할 예정입니다. 이 회사는 또한 오랫동안 기다려온 AR/VR 혼합 현실 헤드셋과 새로운 15인치 MacBook Air 등을 공개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아래에 설명된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여 WWDC 2023 기조 연설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 라이..

아이폰 유튜브 백그라운드 재생 무료 재생하는 꿀팁 [내부링크]

아이폰에서 백그라운드에서 유튜브 오디오를 들으려면 일반적으로 유튜브 프리미엄의 구독료를 지불해야 하지만 iPhone이 잠겨 있을 때 백그라운드에서 무료로 동영상을 계속 들을 수 있는 해결 방법이 있습니다. 유튜브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Google은 광고 없는 시청, iOS의 SharePlay, 앱이 닫혀 있을 때 아이폰에서 유튜브 오디오를 들을 수 있는 기능과 같은 유료 동영상 호스팅 서비스의 여러 기능을 유료화하기로 결정했습니다. . 유감스럽게도 유튜브 프리미엄은 이러한 기능에 액세스하는 데 매월 구독료를 지불해야합니다. 하지만 아이폰이 잠겨 있고 주머니에 있을 때 팟캐스트, 음악 또는 강의와 같은 유튜브 오디오를 듣는 것뿐이라면 구독료를 지불하지 않고도 이를 무료로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이폰 15 프로 및 아이폰 15 프로 맥스 미리 알아보기 1편 [내부링크]

2023년 Apple은 아이폰 15, 아이폰 15 플러스, 아이폰 15 프로, 아이폰 15 프로 맥스를 출시하며 4가지 아이폰 라인업을 계속 이어갈 것입니다. 아이폰 14 프로 모델과 마찬가지로 아이폰 15 프로 모델에는 더 저렴한 아이폰 15에서는 사용할 수 없는 기능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이 요약은 소문으로 떠돌고 있는 아이폰 15 프로 및 프로 맥스에 대해 알고 있는 모든 것을 정리한 것입니다. 아이폰 15 프로는 6.1인치, 아이폰 15 프로 맥스는 6.7인치로 아이폰 14 프로 모델과 동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금까지 알려진 바에 따르면 아이폰 15 프로 모델에는 더 얇고 곡선형 베젤과 새로운 티타늄 섀시가 도입되는 등 디자인이 업데이트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Apple은 애플워치 울트라의 ..

Apple의 iPad용 Final Cut Pro 가격 논란 [내부링크]

지난 화요일 공식 출시 이후 크리에이터들이 iPad용 Final Cut Pro를 사용해 본 결과, 이 앱은 동영상 편집 앱의 '라이트' 버전이 아니라는 데 의견이 일치했습니다 태블릿 버전은 진짜 버전이며, 일부 독점 기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몇 가지 세부 사항이 논란의 여지가 있습니다. Final Cut Pro(동시에 출시된 Logic Pro와 함께)는 Apple의 첫 번째 유료 앱입니다. 연간 49파운드/$49 또는 월 4.99파운드/$4.99로, Apple의 첫 번째 구독 앱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을까요? 많은 파워 유저가 특정 기능이 누락된 것을 발견했지만, 대부분의 경우 가장 큰 단점은 구독료 자체입니다. 현재와 같은 방식이 계속될지는 의문이지만, 소프트웨어를 소유하고 싶..

2023년 5월 최고의 PS5 외장 하드 드라이브 TOP5 [내부링크]

최고의 PS5 외장 하드 드라이브(SSD 및 HDD)를 소개합니다. 최고의 PS5 외장 하드 드라이브는 최신 PlayStation을 가진 모든 사람에게 훌륭한 투자입니다. 이 콘솔을 좋아하지만 게이머가 원하는 것보다 저장 용량이 적다는 점은 인정해야 합니다. PS5는 빠른 전송 속도를 위해 내장형 SSD(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를 제공합니다. 하지만 PS5의 운영 체제가 차지하는 158GB를 포함하면 총 저장 용량은 825GB에 불과합니다. 평균 PS5 게임의 용량이 약 50GB(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2의 경우 200GB 이상)임을 감안하면, 대부분의 사용자는 추가 저장 공간이 필요합니다. 아래에서 현재 시중에 나와 있는 최고의 외장 하드 드라이브를 한데 모았습니다. 또는 내장 드라이브를 사용하..

페라이트 코어 마그네틱 자석 관련주 총정리 [내부링크]

페라이트는 산화철과 망간산화철의 혼합물로 만들어진 자성체입니다. 페라이트는 저렴하고 제조가 쉽고, 자기 손실이 적고, 내열성이 뛰어나기 때문에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되며 대표적인 용도로는 전기기기의 코일, 변압기, 모터, 스피커, 마그네트, 전자파 차단재 등이 있습니다. 최근 미국, 중국 갈등 속 중국의 희토류 무기화 움직임으로 인해 희토류 대체제로 부각되고 있으며 특히 테슬라는 전기 모터용 영구자석으로 희토류에서 얻을 수 있는 소재인 네오디뮴 대신 페라이트 방식으로 전환하는 것을 고려 중인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페라이트 관련주 부각이유 : 테슬라가 페라이트 방식으로 전환 희토류는 중국이 독점하고 있습니다. 중국은 전 세계 희토류 생산량의 약 90%를 차지합니다. 이것은 테슬라가 희토류에 의존할 경우 중..

낭만닥터 김사부 3 다시보기 등장인물 OTT 보러가기 [내부링크]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 3은 방영 첫 날부터 대성공을 거두어 이전 두 시즌의 시청률을 뛰어넘었습니다. 이는 놀라운 성과입니다. 시즌 2의 모든 캐릭터들이 돌아와 시청자의 인기와 드라마의 감동을 이어갔습니다. 낭만닥터 김사부 3은 매우 기대되는 드라마이며, 많은 시청자들이 다시보기 OTT 플랫폼에서 시청하는 것에 관심이 있습니다. 따라서, 이 글에서는 낭만닥터 김사부 3을 다시보기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저와 함께 편안하게 낭만닥터 김사부 3 다시보기 등장인물을 알아보실까요? 낭만닥터 김사부 이전시즌 무료 보러가기 낭만닥터 김사부 3를 보기 전에 시즌1과 시즌2를 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시즌1과 시즌2는 SBS 공식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해보세요. 낭..

인간관계 스트레스 끊어내는 방법 [내부링크]

살다보면 인간관계 때문에 어려움도 많이 겪고 스트레스도 많이 받을 수 있습니다. 인간들과 교류하는 과정에서는 자연스럽게 스트레스가 따르게 됩니다. 이러한 어려움과 스트레스는 우리 삶에서 피할 수 없는 것이지만, 그것들을 극복할 수 있는 방법들이 있습니다. 오늘은 인간관계에서 스트레스를 줄이는 방법에 대해 적어보려고 합니다. 스트레스는 보통 자존감이 낮을 때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상대적으로 힘들거나 어려운 상황에서 상대방의 발언이나 행동이 자신의 상태를 악화시키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스트레스를 줄이기 위해서는 자신의 자존감을 높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존감이 높아질수록 스트레스를 견딜 수 있는 힘이 생기고, 자신감이 높아지면 어려운 상황에서도 긍정적으로 대처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자존감을 높이는 것..

2023 국가장학금 2학기 1유형, 2유형 신청기간 소득분위 기준 [내부링크]

오는 5월 23일 오전 9시부터 6월 22일 오후 6시까지 2023 국가장학금 2학기 신청을 받습니다. 국가장학금은 소득과 재산이 일정 수준 이하이며, 성적 기준 등을 충족한 대학생에게 지원되는 소득연계형 장학금입니다. 정부는 소득과 재산 등을 기준으로 총 10개의 구간으로 나누고, 이 중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 구간부터 8개 구간(4인 가구 기준 중위소득의 200% 이하)까지가 국가 장학금 대상입니다. 이러한 국가 장학금은 소득 및 재산과 연계되어 지급되며, Ⅰ유형 국가 장학금 및 다자녀 국가 장학금은 학자금 지원 8개 구간 이하의 학생들에게 연간 최소 350만원에서 최대 등록금 전액을 차등 지원합니다. 대학별 자체 기준에 따라 지원되는 국가장학금 2유형은 4인 가구 기준 중위소득 300% 이하인..

아보카도 효능과 먹는법 및 보관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아보카도의 효능 때문인지 최근 몇 년 동안 인기가 급속히 상승한 과일입니다. 맛 뿐만 아니라 다재다능함과 수많은 건강상의 이점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좋아합니다. 아보카도는 과카몰리나 아보카도 토스트를 좋아하든, 단순히 좋아하는 샐러드나 샌드위치에 추가하는 것을 즐기든, 올바르게 먹는법을 이해하면 요리 경험이 향상됩니다. 아보카도는 다양한 요리에 사용될 수 있으며, 샐러드, 샌드위치, 간장 또는 까사디아 또는 그린 스무디와 같은 요리에 더 많이 사용됩니다. 또한 아보카도는 영양가가 높아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아보카도는 심장 건강을 증진하고, 눈 건강을 개선하며, 소화를 지원하고, 혈압을 조절하며, 체중 감량을 돕는 등 다양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또한 아보카도는 적절한 보관법을 통해 신선함을..

피로회복에 좋은 음식 10가지 최신판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날 빠르게 변화하는 세상에서 피로는 나이나 배경과 상관없이 일반적인 불만이 되었습니다. 일, 가족, 사회적 의무의 지속적인 요구는 종종 우리를 지친 상태로 만듭니다. 그러나 피로가 실제로 어떻게 몸에 영향을 미치는지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이 글에서는 피로가 신체와 정신 건강에 미치는 영향을 알아보고 피로회복에 좋은 음식 10가지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피로가 신체에 미치는 영향 1. 인지 기능 저하 피로는 인지 기능에 손상을 입히는 가장 즉각적이고 눈에 띄는 영향 중 하나입니다. 피로 때문에 집중력이 떨어지고 정보 처리 및 결정 능력이 저하됩니다. 이로 인해 직장이나 학교에서 생산성과 성과가 떨어지며 효율성이 감소하고 오류가 증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피로는 기억력에 영향을 미치며 정보를 정확..

5월 FOMC 일정 및 금리 회의결과 발표 [내부링크]

2023년 5월 FOMC 일정에 따라 지난 새벽에 회의 결과가 발표되었습니다. 이번 회의는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위원회가 1년여 만에 처음으로 대면하는 중요한 회의입니다. 회의 기간 동안 FOMC는 다양한 경제 지표를 논의하고 금리에 대한 결정을 내릴 것입니다. 시장은 이번 FOMC가 마지막 금리 인상일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번 FOMC에서는 금리 인상이 0.25%포인트 될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이는 지난주 연방준비제도 이사회에서 발표된 물가지수가 여전히 높아 물가압력이 여전하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번 FOMC에서는 연준의 향후 정책 방향성에 대한 회의결과 발표도 주목이 가고 있습니다. 또한, 경제 불확실성이 높아져 연준 내에서 반대 의견이 나오며, 연준 내 의견 분열이 ..

청년희망적금 2023 조건 만기금액 최신 업데이트 [내부링크]

2023 청년희망적금은 말 그대로 2년간 예치하는 적금 상품을 말합니다. 이 상품은 비교적 안전하면서도 수익성이 높은 상품으로, 대부분의 은행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중,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연 이율이 5%인 상품도 있지만, 은행에 따라서는 우대 이율이 적용되서 최대 6%까지 올라갈 수도 있습니다. 더불어, 적금의 경우에는 세제 혜택까지 포함하여 환산하면 연 10%에 달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상당히 파격적인 금리입니다. 따라서, 신청 조건에 해당된다면 무조건 가입하는 게 좋습니다. 예를 들어, 일정한 금액 이상을 예치하거나, 특정 연령 이상이거나, 일정한 기간 동안 예치하지 않는 등의 조건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는 해당 조건에 맞지 않아 가입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2023 청년희망적금..

금이야 옥이야 등장인물 관계도 다시보기 [내부링크]

금이야 옥이야는 2023년 3월 27일부터 내 눈에 콩깍지의 후속으로 방영 중인 KBS1 일일 드라마로 싱글대디 금강산과 입양아 옥미래를 중심으로 자식을 키우며 성장해가는 가족들의 이야기입니다. 금이야 옥이야 등장인물 관계도 다시보기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많아서 정리해보겠습니다. 금이야 옥이야 기획의도 등장인물 관계도에 대해서 알기 위해서는 기획의도를 먼저 살펴보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 1. 빛나는 부성애 아동학대와 유기에 대한 이야기가 끊임없이 화제가 되고 있는 세상에서 딸이 태어나는 순간부터 무조건 사랑하는 남자를 마주치는 것은 신선한 일입니다. 홀아버지 금강산은 딸 잔디의 말과 행동 하나하나에 눈물을 흘리며 웃음을 나누는 부성애의 화신. 모성애가 더 강하다는 통념에도 불구하고, 자식에 대한 금강..

엔진오일 첨가제 효과와 부작용, 사용해도 문제 없을까? [내부링크]

엔진오일 첨가제의 효능과 부작용이 궁금하신가요? 사용하기에 안전한지, 엔진 성능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세요. 소개 당신이 대부분의 자동차 소유자와 같다면 사용하는 엔진 오일에 대해 별로 생각하지 않을 것입니다. 자동차 매뉴얼에 설명된 사양을 충족하는 한 제 역할을 하고 있다고 가정합니다. 그러나 엔진 오일 첨가제를 사용하여 엔진에 약간의 추가 TLC를 줄 수 있다면 어떨까요? 이러한 보충제는 오일의 성능을 향상시키고 연비를 높이며 엔진 수명을 연장한다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모든 첨가물이 동일하게 만들어지는 것은 아니며 일부는 실제로 득보다 실이 더 많을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엔진오일 첨가제의 효과와 부작용을 살펴보고 자신에게 적합한지 판단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콜라겐 마스크팩 추천 순위 최대 94% 할인 받는 방법 [내부링크]

콜라겐 마스크팩 추천 순위에 앞서 중요한 것은 콜라겐 마스크팩이 피부에 대한 놀라운 이점으로 인해 최근 몇 년 동안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콜라겐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영양을 공급하고 잔주름과 주름을 줄이고 피부 탄력을 향상시키는 좋은 방법입니다. 사용 가능한 옵션이 너무 많기 때문에 피부 유형과 필요에 맞는 올바른 콜라겐 마스크 팩을 선택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현재 시중에 나와 있는 콜라겐 마스크팩 추천 순위와 최대 94% 할인받는 방법을 설명(맨 아래)하려고 합니다. 콜라겐 콜라겐은 피부에서 자연적으로 발견되는 단백질로 구조적 지지와 탄력을 제공합니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우리 몸은 콜라겐을 적게 생성하여 잔주름, 주름 및 처진 피부로 이어집니다. 콜라겐 ..

긴급생계비 대출 자격과 신청방법 제대로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긴급생계비 대출은 생활비 부족으로 인해 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에게 정부에서 제공하는 금융지원제도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분들이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요, 이런 분들에게는 긴급생계비 대출이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은 긴급생계비 대출의 자격과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긴급생계비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자격은 무엇인가요? 긴급생계비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자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가구원 수입이 기준 이하인 가구 2. 코로나19로 인해 소득이 감소한 가구 3. 신용등급이 낮은 가구 4. 취업이 어려운 가구 5. 생활비가 부족한 가구 이와 같은 자격을 갖춘 가구는 긴급생계비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긴급생계비 대출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긴급생계비 대출은 지역사회복지센터..

엘지생활건강 임직원몰 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하는 팁. [내부링크]

LG생활건강 임직원몰 많이 이용하시나요? 주변분들이 화장품을 구매하실 때 주로 엘지생활건강 임직원몰을 이용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임직원몰 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팁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스킨케어 및 건강 기능 식품에 대한 특가 상품을 찾고 계시다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소개해드리는 사이트에는 다양한 상품이 판매 중이지만 상품개발자나 직원들이 추천하는 최고의 제품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임직원몰 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하는 팁. 기간 : 4/12(수)~4/23(일) 사이트 : www.marketsd.net (회원가입 후 이용 가능) - 아이디: 본인 아이디 입력 - 비밀번호: 본인 비밀번호 입력 - 임직원아이디 : may2017 1. (94% 할인) Snp 아이크림 10개 19,900원부터 (..

하체 살 빼는 운동 : 목표&계획 세우기 [내부링크]

엉덩이, 허벅지, 엉덩이 주위에 과도한 체중을 지탱하는 데 지쳤습니까? 자신의 피부에 더 자신감을 갖고 싶습니까? 그렇다면 당신은 혼자가 아닙니다. 많은 사람들이 하체의 살을 빼기 위해 고군분투하지만 올바른 운동과 탄탄한 계획을 통해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최고의 하체 살 빼는 운동, 달성 가능한 목표를 설정하는 방법, 자신에게 맞는 계획을 세우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러한 팁과 전략을 사용하면 금세 더 날씬하고 건강한 몸을 갖게 될 것입니다. 현실적인 목표 설정 하체 살 빼는 운동 프로그램을 시작하기 전에 현실적인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목표는 구체적이고 측정 가능하며 달성 가능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살을 빼고 싶어요"라고 말하는 대신 "앞으로 3개월 안에 5kg을..

삼성전자 실적 발표... 반도체 한파에 최악 성적표 [내부링크]

삼성전자, 외국인 투자자들이 돌아왔다 오는 7일, 삼성전자 실적 발표가 '어닝쇼크'로 예상되는 가운데 영업이익에 대한 시장의 관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증권가의 전망치는 삼성전자의 1분기 영업이익이 1조원을 겨우 넘는 수준으로 집계됐었으며, 증권사들 간의 편차가 커 1조원 상회 여부가 관건이 될 전망입니다. ※ 어닝쇼크 : 어닝쇼크(Earning shock)는 기업의 실적 발표가 예상치에 훨씬 미치지 못하는 상황, 혹은 그러한 상황때문에 오는 주가 하락. 반대로 시장의 예상치를 훨씬 상회하는 실적 발표를 어닝 서프라이즈라고 한다. 외국인 보유 비중 증가... 하지만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삼성전자의 외인 보유비중은 51.09%를 나타내 지난해 4월22일 이후 약 1년 만에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올해 첫 거래..

AACR 2023 미국 암학회 관련주와 전망 [내부링크]

2023 AACR 소개 및 일정 AACR(American Association for Cancer Research)은 암의 예방 및 치료에 전념하는 비영리 조직입니다. AACR은 1907년부터 연례 회의를 조직해 왔으며, 이 회의는 암 연구원, 의료 전문가 및 암 옹호자들이 함께 모여 해당 분야의 최신 연구 결과와 발전을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암 연구 역사상 가장 포괄적이고 흥미로운 회의 중 하나가 될 것으로 예상되는 2023 AACR 회의의 소개 및 일정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소개 2023년 AACR 회의에는 전 세계에서 20,000명 이상의 암 연구원, 의료 전문가 및 암 지지자가 모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회의는 최신 연구 결과를 공유하고 아이디어를 교환하며 암 예..

2022년 12월 13일 거래량 천만주 [내부링크]

2022년 12월 13일 거래량 천만주 이상 종목은 CBI, 에이디칩스, KH 건설, 인콘, 조일알미늄, 중앙디앤엠, 보락, 화일약품, 버킷스튜디오, 대창솔루션, 국제약품, 베트남개발1, 에이프로젠, 원풍물산, 샤페론, 비플라이소프트, 위니아, 카스, 웰크론, 대한그린파워, 헝셩그룹, 국전약품, 영진약품, 지투파워, CMG제약, 모아데이타, 골든센츄리 입니다. #바이오 CBI 투자사 美 키네타, 나스닥 상장 기대감 지속 및 대한그린파워 주식 신규취득 등에 급등 (22.12.12) [특징주] CBI, 키네타 美 나스닥 상장 소식에 연일 강세 [특징주] CBI, 키네타 美 나스닥 상장 소식에 연일 강세 - 머니S CBI 주가가 연일 강세다.12일 오전 9시18분 기준 CBI는 전 거래일 대비 18원(3.59..

2022년 12월 13일 상한가(경보제약, 화일약품, 한국유니온제약, 인콘) [내부링크]

2022년 12월 13일 상한가 종목은 경보제약, 화일약품, 한국유니온제약, 인콘 입니다. 글로벌 의약품 품귀 현상에 따른 제약주가 강세인 장이었습니다. #바이오 경보제약 글로벌 의약품 품귀 현상 발생 소식 등에 제약업체 테마 상승 속 상한가 경보제약 장중 상한가…항생제 대란에 제약주 강세 [증시이슈] 경보제약 장중 상한가…항생제 대란에 제약주 강세 [증시이슈] 유럽·중국 등 항생·해열제 수요 급증 economist.co.kr 미국 월스트리트저널은 지난 11일 유럽 대륙 전역에 걸쳐 항생제 부족 사태가 빚어지고 있다고 보도했다. 유럽에서도 팬데믹 규제가 풀리며 각종 질병 발생이 증가했는데, 우크라이나 전쟁 등으로 생산에 차질이 빚어지며 수급 불균형이 심화됐다는 설명이다. 최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2022년 12월 12일 거래량 천만주 이상 [내부링크]

2022년 12월 12일 거래량 천만주 이상 종목 조일알미늄, 버킷스튜디오, 베트남개발1, CBI, 바른손이앤에이, 영진약품, 기가레인, KH 건설, 헝셩그룹, 핑거스토리, 에이프로젠, 세원이앤씨, 다올인베스트먼트, 컬러레이, 밸로프, 솔고바이오, 삼화네트웍스, 이엔플러스, 이스트아시아홀딩스, 골든센츄리, 국제약품, 대한그린파워, 멕아이씨에스, FSN 입니다. #알루미늄 조일알미늄 롯데알미늄과 2차전지용 양극박 원재료 공급계약 체결 조일알미늄, 2차전지용 양극박 원재료 공급 계약에 급등 조일알미늄, 2차전지용 양극박 원재료 공급 계약에 급등 - 스포츠한국 [스포츠한국 조민욱 기자] 조일알미늄이 롯데알미늄과 2차전지용 양극박 원재료 장기공급 계약을 진행했다는 소식에 급등했다.조일알미늄은 12일 전거래일보다..

2022년 12월 12일 상한가(원풍물산, 에이디칩스, 국제약품, 중앙디앤엠, 버킷스튜디오, 디와이디) [내부링크]

2022년 12월 12일 상한가 종목은 원풍물산, 에이디칩스, 국제약품, 중앙디앤엠, 버킷스튜디오, 디와이디 입니다. #관리종목 해제 원풍물산 코스닥시장 상장규정 개정에 따른 관리종목 해제에 상한가 원풍물산, 관리종목 해제 소식에 상한가 원풍물산, 관리종목 해제 소식에 상한가 - 스포츠한국 [스포츠한국 조민욱 기자] 신사복 전문업체 원풍물산이 관리종목에서 해제됐다는 소식에 상한가를 나타냈다.원풍물산은 12일 오전 9시50분 기준 전거래일보다 29.97% 상승한 785원에 거래중이다.원 sports.hankooki.com 원풍물산은 남성복 정장, 캐주얼을 전문으로 생산·판매업을 영위하는 기업으로 1997년 코스닥에 상장했다. 대표 브랜드로는 킨록 앤더슨, 킨록2, 오버캐스트 등이 있다. 지난 9일 한국거래..

2022년 12월 08일 거래량 천만주 이상 [내부링크]

2022년 12월 08일 거래량 천만주 이상 종목은 CBI, 컬러레이, 실리콘투, FSN, 태평양물산, 노터스, 모아데이타, 공구우먼, 대유, 대명소노시즌, 휴맥스, 핑거스토리, 대신정보통신, 조광ILI, 베트남개발1, 한국테크놀로지, 스킨앤스킨, 케이엠, 비플라이소프트, 삼성전자, SM Life Design, 엔비티, 오가닉티코스메틱, 세화피앤씨, 국일제지 입니다. #바이오 CBI 투자사 美 키네타, 나스닥 상장 임박 소식에 상한가 [특징주] CBI, 키네타 美 나스닥 상장 소식에 '급등' [특징주] CBI, 키네타 美 나스닥 상장 소식에 '급등' - 머니S CBI 주가가 급등세다.8일 오후 1시36분 기준 CBI는 전 거래일 대비 94원(28.75%) 오른 421원에 거래되고 있다. CBI는 투자한 ..

2022년 12월 08일 상한가(CBI, 유에스티, 핑거스토리, 휴맥스홀딩스) #2차전지 #바이오 #스팩 #모비밀리티 [내부링크]

2022년 12월 08일 상한가 종목은 CBI, 유에스티, 핑거스토리, 휴맥스홀딩스 입니다. 연속 상한가를 기록한 종목은 없으며 모두 신규로 편입되었습니다. #바이오 CBI 투자사 美 키네타, 나스닥 상장 임박 소식에 상한가 [특징주] CBI, 키네타 美 나스닥 상장 소식에 '급등' [특징주] CBI, 키네타 美 나스닥 상장 소식에 '급등' - 머니S CBI 주가가 급등세다.8일 오후 1시36분 기준 CBI는 전 거래일 대비 94원(28.75%) 오른 421원에 거래되고 있다. CBI는 투자한 미국 신약 개발회사 키네타가 유매니티테라퓨틱스의 역합병을 마무리한 뒤 19 moneys.mt.co.kr CBI는 투자한 미국 신약 개발회사 키네타가 유매니티테라퓨틱스의 역합병을 마무리한 뒤 19일 나스닥에서 KA로..

2022년 12월 06일 오늘의 상한가 및 특징주(SAMG엔터, 위니아, 캐리소프트, 싸이버원) [내부링크]

#신규상장 SAMG엔터 신규상장 첫날 상한가 [특징주] 3D 애니 제작사 SAMG엔터, 상장 첫날 상한가 [특징주] 3D 애니 제작사 SAMG엔터, 상장 첫날 상한가 | 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송은경 기자 = 인기 3D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의 제작사 SAMG엔터테인먼트(SAMG엔터)가 상장 첫날인 6일 상한가를... www.yna.co.kr SAMG엔터의 시초가는 공모가(1만7천원)보다 6.18% 상승한 1만8천50원에 형성됐다. 개장 뒤 다소 하락했다가 곧 반등했다. 2000년 설립된 SAMG는 3D 기반 디지털 콘텐츠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캐치! 티니핑'과 '미니특공대' 시리즈, '슈퍼다이노' 등을 제작했다. #콘텐츠 #코로나 캐리소프트 中 방역 완화 방침 속 3D 애니메이션 '캐리와 ..

2022년 12월 06일 거래량 천만주 이상 [내부링크]

2022년 12월 06일 거래량 천만주 이상 종목은 케이사인, 한국테크놀로지, 모아데이타, 국일제지, 다올인베스트먼트, 나무기술, 스킨앤스킨, 진흥기업, 베트남개발1, 세화피앤씨, 대성파인텍, 삼성전자, 케어랩스, 인디에프, 이루온, 세원이앤씨, CBI, 골든센츄리, 태평양물산 입니다. #IT #보안 케이사인 페이코 서명키 유출 소식 속 관련주로 부각되며 강세 [특징주] 케이사인, 페이코 서명키 유출 소식에 강세 [특징주] 케이사인, 페이코 서명키 유출 소식에 강세 케이사인이 강세다.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 앱의 고객 서명키가 유출됐다는 소식이 들려오면서다.6일 오전 9시 35분 현재 케이사인은 전일대비 15. www.etoday.co.kr 5일 NHN페이코에 따르면 지난 8월 서명키가 유출된 것을 ..

2022년 12월 06일 상한가(SAMG엔터, 위니아) #신규상장 #애플페이 [내부링크]

2022년 12월 06일 상한가 종목은 SAMG엔터, 위니아 2종목입니다. #신규상장 SAMG엔터 신규상장 첫날 상한가 [특징주] SAMG엔터, 코스닥 상장 첫 날부터 주가 '초강세' [특징주] SAMG엔터, 코스닥 상장 첫 날부터 주가 '초강세' - 머니S SAMG엔터가 코스닥 시장에 신규 상장된 가운데 주가가 강세를 보이고 있다.한국거래소에 따르면 SAMG엔터 주가는 6일 오전 10시52분 현재 전거래일 대비 22.16% 오른 2만2050원에 거래 중이다. SAMG엔터 moneys.mt.co.kr SAMG엔터는 이날 코스닥 시장에 신규 상장됐다. 앞서 지난달 17~18일 진행된 기간투자자 대상 수요예측에서 SAMG엔터 경쟁률은 44.73 대 1, 공모가는 1만7000원으로 결정됐다. SAMG엔터는 2..

[221201] 2022년 12월 01일 거래량 천만주 이상 종목 [내부링크]

2022년 12월 01일 거래량 천만주 이상 종목은 진흥기업, 코퍼스코리아, 베트남개발1, 서한, 골든센츄리, 포스코엠텍, 엔비티, 삼성전자, 지엔원에너지, 일성건설, 모아데이타, 오픈베이스, 금양, 대창솔루션, 이엔플러스, 서희건설, 청담글로벌 입니다. #건설 진흥기업 수주잔고 3조 및 리야드 공항 수주 [특징주]진흥기업, 수주잔고 3조에 리야드 공항 수주 이력 '강세'…동부건설 나비효과 [특징주]진흥기업, 수주잔고 3조에 리야드 공항 수주 이력 '강세'…동부건설 나비효과 [아이뉴스24 고종민 기자] 동부건설이 수주잔고 7.9조원을 넘어선 소식으로 급등하자 진흥기업이 사우디 리야드 공항 수주 이력까지 부각되면 강세다.1일 오전 9시 12분 현재 동부 www.inews24.com 부건설이 수주잔고 7.9..

[221201] 2022년 12월 01일 상한가 종목(진흥기업우B, 코오롱글로벌, 동부건설우, 지엔원에너지, 신풍제약우, 서한, 동부건설) [내부링크]

2022년 12월 01일 상한가 종목은 진흥기업우B, 코오롱글로벌, 동부건설우, 지엔원에너지, 신풍제약우, 서한, 동부건설 입니다. #건설 진흥기업우B Fed 긴축 속도 조절 기대감 및 11·10 부동산 대책에 따른 대출 규제 완화 대책 본격 시행 기대감 등에 건설 중소형 테마 상승 속 급등 파월 “12월 속도조절” 비둘기 재확인…시장 훈풍 불었다 파월 “12월 속도조절” 비둘기 재확인…시장 훈풍 불었다 - 이코노믹리뷰 제롬 파월 연방준비제도(Fed·연준) 의장이 “이르면 12월 기준금리 인상 속도를 늦추겠다”는 신호를 보내자 시장이 환호했다. 파월 의장은 “최종금리가 9월 예상치(4.6%)보다 높아질 수 있고 상 www.econovill.com 제롬 파월 연방준비제도(Fed·연준) 의장이 “이르면 12..

사우디 네옴시티 관련주 최신판(업데이트 : 2022년 11월 30일) [내부링크]

네옴시티 관련주 사우디아라비아가 계획중인 신도시 네옴(Neom)시티 관련주로 시장에서 부각되는 종목군. 네옴시티는 사우디아라비아 정부가 비전 2030 정책의 일환으로 발표한 신도시 계획으로, 사업비만 5,000억 달러 규모이며 100% 친환경에너지로 자급자족하는 "친환경 스마트 신도시"임. 정부는 네옴시티 최고투자책임자(CIO)와 비공개 면담을 하는 등 네옴시티 프로젝트에 총력전을 펼치고 있음. 네옴시티 자세히 알아보기 네옴시티 테마 히스토리 2022. 11. 22 : 사우디 네옴시티 수주 기대감 지속 등에 상승(주도주 : 코오롱글로벌, SM Life Design, 한미글로벌, 다스코) 2022. 11. 16 : 사우디 국부펀드와 네옴시티 관련 그린수소 플랜트 건설 추진 프로젝트 MOU 체결 예정 소식 ..

[221130] 2022년 11월 30일 거래량 천만주 이상 종 [내부링크]

2022년 11월 30일 거래량 천만주 이상 종목은 골든센츄리, 대창솔루션, 베트남개발1, 에이프로젠, 모아데이타, 영진약품, JW신약, 포스코엠텍, 현대무벡스, 포스코 ICT, 이엔플러스, 인디에프, KH 건설, 기산텔레콤, 서울리거 입니다. #농업 골든센츄리 (22.11.21) 트랙터 완성차 280억 규모 공급계약 (22.11.21) 골든센츄리, 280억 규모 트랙터 공급계약 체결 골든센츄리, 280억 규모 트랙터 공급계약 체결 [파이낸셜뉴스] 코스닥 농업기업 골든센츄리가 280억원 규모의 트랙터 완성차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골든센츄리는 지난 18일 이 같이 공시했다. 이 회사는 중국 트랙터 휠 생산 1위 www.fnnews.com 코스닥 농업기업 골든센츄리가 280억원 규모의 트랙터 ..

[221130] 2022년 11월 30일 상한가 종목(코오롱글로벌) [내부링크]

2022년 11월 30일 상한가 종목은 코오롱글로벌 입니다. #건설 #네옴시티 코오롱글로벌 네옴시티 지원단 포함 이슈 지속 부각에 급등 [특징주] 코오롱글로벌, 사우디발 훈풍 그친 줄 알았더니 [특징주] 코오롱글로벌, 사우디발 훈풍 그친 줄 알았더니 코오롱글로벌의 주가가 30일 증시에서 급등하고 있다. 이날 오전 10시6분 현재 코오롱글로벌은 전장보다 19.47% 오른 5만3700원을 기록하고 있다. 코오롱글로벌의 주가는 지난 6거래일간 큰 폭으로 www.asiae.co.kr 코오롱글로벌 은 지난 17일 무함마드 빈 살만 사우디아라비아 왕세자의 방한에 따른 '네옴시티' 관련 수혜주로 꼽히며 주가가 떴다. 코오롱글로벌 은 최근 사우디 수주 지원단 '원팀 코리아'의 건설인프라 부문 대표로 참여한 바 있다. ..

[221129] 2022년 11월 29일 거래량 천만주 이상 종목 [내부링크]

2022년 11월 29일 거래량 천만주 이상 종목은 베트남개발1, 대창솔루션, 포스코엠텍, 현대무벡스, 대영포장, BGF, 웰크론한텍, KH 건설, 중앙디앤엠, 태경비케이, 모아데이타, 기산텔레콤, TYM, 동방, 덕신하우징, 제주은행, 시티랩스, SBI인베스트먼트, 이엔플러스, 크리스탈신소재, 까뮤이앤씨, 한국테크놀로지 입니다. #개별 베트남개발1 알수없음 BGF 알수없음 KH 건설 알수없음 시티랩스 케어랩스 주식 647억원 매각 시티랩스, 케어랩스 647억원에 매각…"주력사업 강화·재무구조 개선" 시티랩스, 케어랩스 647억원에 매각…"주력사업 강화·재무구조 개선" 시티랩스(139050)는 보유 중인 케어랩스 주식을 647억원에 매각한다고 29일 밝혔다.시티랩스는 원익홀딩스에 케어랩스 주식 423만8..

[221129] 2022년 11월 29일 상한가 종목(대창솔루션, 삼천당제약, 아시아나IDT) [내부링크]

2022년 11월 29일 상한가 종목은 대창솔루션, 삼천당제약, 아시아나IDT 입니다. #조선 대창솔루션 HSD엔진과 선박 부품 공급 LOI 체결로 추정 (22.11.23) 대창솔루션, HSD엔진과 선박 엔진 부품 장기 공급 구매의향서 체결 대창솔루션, HSD엔진과 선박 엔진 부품 장기 공급 구매의향서 체결 대창솔루션(096350)은 선박용 엔진 제조사인 HSD엔진과 선박 엔진 부품인 메인 베어링 서포트(MAIN BERARING SUPPORT)에 대해 장기 공급에 대한 구매의향서(LOI)를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대창솔루션은 이 www.edaily.co.kr 대창솔루션(096350)은 선박용 엔진 제조사인 HSD엔진과 선박 엔진 부품인 메인 베어링 서포트(MAIN BERARING SUPPORT)에 대해..

[221128] 2022년 11월 28일 거래량 천만주 이상 종목 [내부링크]

2022년 11월 28일 거래량 천만주 이상 종목은 모아데이타, 포스코엠텍, 한국테크놀로지, 이브이첨단소재, 중앙디앤엠, 대성파인텍, 이엔플러스, 미스터블루, 홈센타홀딩스, 하인크코리아, 현우산업, TYM, 코퍼스코리아, 에이프로젠, 베트남개발1, 율호, 애니플러스 입니다. #IT #데이터센터 이중화 #애플페이 모아데이타 (22.11.16) 카카오 먹통 방지법 국회 법안소위 통과 소식 속 수혜주로 지속 부각되며 급등 (22.11.16) [특징주] 모아데이타, 카카오 먹통방지법 데이타 이중화 국회 법안소위통과 소식에 강세 [특징주] 모아데이타, 카카오 먹통방지법 데이타 이중화 국회 법안소위통과 소식에 강세 - 머니S 카카오와 같은 디지털 서비스 사업자와 SK C&C 등 데이터센터 운영사가 서버, 전력 장치..

[221128] 2022년 11월 28일 상한가 종목 [내부링크]

2022년 11월 28일 상한가 종목은 경동인베스트 입니다. #에너지 #리튬 경동인베스트 지질연, 카자흐스탄 리튬광산 탐사·개발 관련 협약 체결 속 자회사 경동, 지질연과 광산 공동개발 협약 체결 사실 부각에 상한가 [급등락주 짚어보기] 경동인베스트, 카자흐 리튬 탐사 협약 수혜 기대감 ‘상한가’ [급등락주 짚어보기] 경동인베스트, 카자흐 리튬 탐사 협약 수혜 기대감 ‘상한가’ (출처=한국거래소)28일 유가증권시장에서 상한가를 기록한 종목은 경동인베스트 1개다. 하한가는 없었다.경동인베스트는 전 거래일 대비 2만7900원(29 www.etoday.co.kr 이날 한국지질자원연구원이 카자흐스탄과 리튬 탐사 협약을 맺었다는 소식에 매수세가 몰린 것으로 보인다. 경동인베스트의 자회사 경동은 지난 3월 지질자원..

[221122] 2022년 11월 22일 거래량 천만주 이상 종목 [내부링크]

2022년 11월 22일 거래량 천만주 이상 종목은 스킨앤스킨, 모아데이타, 남선알미늄, 동방, 베트남개발1, KH 건설, 폴라리스우노, 모비데이즈, 웰크론한텍, 삼부토건, 에스와이, 인디에프, 인벤티지랩, 중앙디앤엠, 금강공업, 디모아, 주연테크, 에스엘바이오닉스, 골든센츄리, 셀피글로벌, 덕신하우징, 범양건영, 삼화네트웍스, 제주맥주, 알루코, KCTC, 대한전선 입니다. #화장품 스킨앤스킨 알수없음 #IT #데이터이센터 이중화 모아데이타 (22.11.18) 카카오 먹통 방지법 국회 법안소위 통과 소식 속 수혜주로 지속 부각되며 급등 [특징주] 모아데이타, '카카오 먹통 방지법' 수혜에 상한가 [특징주] 모아데이타, '카카오 먹통 방지법' 수혜에 상한가 모아데이타가 장중 상한가를 기록했다.16일 오후..

[221122] 2022년 11월 22일 상한가 종목(클리노믹스, 메리츠화재, 에너토크, 피코그램, 메리츠금융지주, 셀피글로벌, 메리츠증권, 바이온, 스튜디오산타) [내부링크]

2022년 11월 22일 상한가 종목은 클리노믹스, 메리츠화재, 에너토크, 피코그램, 메리츠금융지주, 셀피글로벌, 메리츠증권, 바이온, 스튜디오산타 입니다. #바이오 클리노믹스 인공지능 이용 폐암 조기진단 개발 성공 소식에 상한가. [특징주] 클리노믹스, 폐암 조기진단 알고리즘 개발 소식에 주가 급등세 [특징주] 클리노믹스, 폐암 조기진단 알고리즘 개발 소식에 주가 급등세 - 머니S 클리노믹스 주가가 급등세를 보이고 있다.클리노믹스는 22일 오전 11시 현재 코스닥 시장에서 전 거래일 대비 20.63%(1500원) 상승한 8770원에 거래되고 있다. 이 회사는 지난 18일부터 이날까지 3거래 moneys.mt.co.kr 클리노믹스가 폐암 조기진단 인공지능 알고리즘 개발에 성공했다는 소식에 영향을 받은 것..

[221121] 2022년 11월 21일 거래량 천만주 이상 종 [내부링크]

2022년 11월 21일 거래량 천만주 이상 종목은 KH 건설, 베트남개발1, 인디에프, 시노펙스, 제주맥주, 주연테크, 웰크론한텍, 세우글로벌, 이브이첨단소재, 남선알미늄, 크리스탈신소재, 에스와이, 현대로템, STX, 대아티아이, 기가레인, 대한전선, 뉴보텍, 하인크코리아, 룽투코리아, 버킷스튜디오, 클라우드에어, 웰크론, 골든센츄리, KH 전자, 티쓰리, 이엔플러스 입니다. KH 건설 (22.11.15) [특징주] KH건설, 레고랜드 채무 불이행 우려 끝?… 상한가 기록 [특징주] KH건설, 레고랜드 채무 불이행 우려 끝?… 상한가 기록 - 머니S KH 건설이 15일 상한가를 기록했다. 이날 오전 9시47분 KH 건설은 전일 대비 108원(30%) 오른 468원에 거래 중이다. 앞서 KH 건설은 종..

[221121] 2022년 11월 21일 상한가 종목(웰크론한텍, 중앙디앤엠, 하인크코리아, 인디에프, 피코그램) [내부링크]

2022년 11월 21일 상한가 종목은 웰크론한텍, 중앙디앤엠, 하인크코리아, 인디에프, 피코그램 입니다. 웰크론한텍 사우디, 네옴시티 식수 공급망 해결 위해 국내 주요 수처리 기업들과 면담 진행 소식 등에 일부 수자원(양적/질적 개선) 테마 상승 속 상한가 웰크론한텍 주가 상한가 '네옴시티 수처리 관련주 강세' 웰크론한텍 주가 상한가 '네옴시티 수처리 관련주 강세' - 국제뉴스 웰크론한텍이 상한가를 기록 중이다.21일 오후 3시 8분 기준 웰크론한텍은 29.99%(1225원) 상승한 5310원에 거래되고 있다.사우디가 친환경 미래 신도시 네옴(NEOM)의 식수 공급망 해결을 위해 국내 기 www.gukjenews.com 사우디가 친환경 미래 신도시 네옴(NEOM)의 식수 공급망 해결을 위해 국내 기업과..

[221117] 2022년 11월 17일 거래량 천만주 이상 종목 [내부링크]

2022년 11월 17일 거래량 천만주 이상 종목은 베트남개발1, 알루코,티쓰리, 대아티아이, 대호에이엘, 태평양물산, 모아데이타, 에스와이, 대한전선, STX, KH 건설, 현대로템, 부산주공, 덕신하우징, 스킨앤스킨, 국보,이엔플러스, 크리스탈신소재, 케이피엠테크, 신라젠, 에이트원, 글로벌에스엠, 서암기계공업, 샤페론, 삼성전자, 대성창투, 기가레인, 화승코퍼레이션, 룽투코리아, WI 입니다. 베트남개발1 베트남개발1, 펀드 상환 앞두고 또 다시 급등 베트남개발1, 펀드 상환 앞두고 또 다시 급등 - 국제뉴스 베트남개발1이 또다시 급등하고 있다.9일 오전 9시 22분 기준 베트남개발1은 19.19%(38원) 상승한 236원에 거래 중이다.베트남개발1은 한국투자리얼에셋자산운용이 운용하는 \'한국월드와..

[221117] 2022년 11월 17일 상한가 종목(KC코트렐, 부산산업, 풍국주정, 이삭엔지니어링) [내부링크]

2022년 11월 17일 상한가 종목은 KC코트렐, 부산산업, 풍국주정, 이삭엔지니어링 입니다. KC코트렐 빈 살만 왕세자, 탄소포집기술 협력 희망 발언 속 탄소포집 관련 수혜주로 부각되며 상한가 [급등락주 짚어보기] 빈 살만 “탄소포집기술 협력 희망” 발언에 KC코트렐 ‘상한가’ [급등락주 짚어보기] 빈 살만 “탄소포집기술 협력 희망” 발언에 KC코트렐 ‘상한가’ (출처=한국거래소)17일 유가증권시장에서 상한가를 기록한 종목은 부산산업, KC코트렐 등 2개다. 하한가는 없었다.이날 KC코트렐은 전 거래일 대비 29 www.etoday.co.kr 대통령실은 빈 살만 왕세자가 수소에너지 개발, 탄소포집기술, 소형원자로(SMR) 개발과 원전 인력 양성과 관련한 협력을 희망했다고 전했다. KC코트렐은 탄소포집..

[221116] 2022년 11월 16일 거래량 천만주 이상 종목 [내부링크]

2022년 11월 16일 거래량 천만주 이상 종목은 KH 건설, 부산주공, 모아데이타, 대주산업, 대한전선, 이엔플러스, 베트남개발1, 인콘, 태평양물산, 기가레인, KH 전자, 플라즈맵, 에이프로젠, 엔에스엔, 한일사료, 카나리아바이오, 제이준코스메틱, 인디에프, 팜스토리, 국보, 스킨앤스킨, 노터스, 데이타솔루션, 공구우먼, 대창솔루션, 삼성전자, STX, 지투파워, 줌인터넷, 나무기술 입니다. KH 건설 레고랜드 사업 채무 불이행 선언으로 유동성 위기 우려 해소 지속 (22.11.15) [특징주] KH건설, 레고랜드 채무 불이행 우려 끝?… 상한가 기록 [특징주] KH건설, 레고랜드 채무 불이행 우려 끝?… 상한가 기록 - 머니S KH 건설이 15일 상한가를 기록했다. 이날 오전 9시47분 KH 건..

[221116] 2022년 11월 16일 상한가 종목(모아데이타, 부산주공, 핸즈코퍼레이션, STX) [내부링크]

2022년 11월 16일 상한가 종목은 모아데이타, 부산주공, 핸즈코퍼레이션, STX 입니다. 모아데이타 카카오 먹통 방지법 국회 법안소위 통과 소식 속 수혜주로 부각되며 상한가 [특징주] 모아데이타, '카카오 먹통 방지법' 수혜에 상한가 [특징주] 모아데이타, '카카오 먹통 방지법' 수혜에 상한가 모아데이타가 장중 상한가를 기록했다.16일 오후 1시 17분 기준 모아데이타는 전 거래일 대비 가격제한폭(29.93%)까지 오른 2670원에 거래되고 있다. www.etoday.co.kr 전날 오후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는 정보통신방송법안심사소위원회에서 방송통신발전 기본법 개정안을 의결했다. 개정안에는 방송통신 재난관리 기본 계획 수립 대상에 일정 규모 이상의 부가통신사업자를 추가하는 내용이 담겼다. ..

[221115] 2022년 11월 15일 거래량 천만주 이상 [내부링크]

2022년 11월 15일 거래량 천만주 이상 종목은 스킨앤스킨, 크리스탈신소재, 에이프로젠, KH 전자, 베트남개발1, 기가레인, 대성창투, KH 건설, 이엔플러스, 대호에이엘, 대창솔루션, 대한전선, 대아티아이, 인디에프, 세종메디칼, 카나리아바이오, 미래나노텍, 한국비엔씨, 비스토스, 대모, 삼성전자, 대원강업, 에이루트 입니다. 스킨앤스킨 스킨앤스킨 "횡령피해 손해배상, 법원서 강제집행 정지 판결" 스킨앤스킨 "횡령피해 손해배상, 법원서 강제집행 정지 판결" 스킨앤스킨(159910)은 한국거래소가 공시한 ‘기타시장안내(횡령혐의발생)’과 관련, 횡령피해 회복을 위해 티알시티를 상대로 30억원 규모 손해배상 지급명령에 기한 강제집행을 진행 중이었으 www.edaily.co.kr 스킨앤스킨(159910)..

[221115] 2022년 11월 15일 상한가 종목(KH건설, STX, 서연, 일동제약, 신풍제약우, 일동홀딩스) [내부링크]

2022년 11월 15일 상한가 종목은 KH건설, STX, 서연, 일동제약, 신풍제약우, 일동홀딩스 입니다. KH건설 우크라이나 재건 수혜 기대감 지속 부각 등에 우크라이나 재건 관련주 상승 속 상한가 [특징주] KH건설, 레고랜드 채무 불이행 우려 끝?… 상한가 기록 [특징주] KH건설, 레고랜드 채무 불이행 우려 끝?… 상한가 기록 - 머니S KH 건설이 15일 상한가를 기록했다. 이날 오전 9시47분 KH 건설은 전일 대비 108원(30%) 오른 468원에 거래 중이다. 앞서 KH 건설은 종속회사인 케이에이치미디어에 대해 상상인저축은행, 상상인플러스 moneys.mt.co.kr KH 건설은 종속회사인 케이에이치미디어에 대해 상상인저축은행,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을 채권자로 123억8640만원 규모의 채..

[221114] 2022년 11월 14일 거래량 천만주 이상 종목 [내부링크]

2022년 11월 14일 거래량 천만주 이상 종목은 베트남개발1, 대한전선, 크리스탈신소재, 대창솔루션, 인디에프, 성우하이텍, 국영지앤엠, 기가레인, 삼진엘앤디, 지엔원에너지, 이엔플러스, KH건설, 비스토스, 카카오뱅크, 대성창투, 스킨앤스킨, 세우글로벌, 삼성전자, 휴림로봇, 국보, 엠피대산, 두산에너빌리티, 일야, 골든센츄리, 삼기, 모비데이즈, 현대두산인프라코어 입니다. 베트남개발1 알수없음 베트남개발1, 펀드 상환 앞두고 또 다시 급등 베트남개발1, 펀드 상환 앞두고 또 다시 급등 - 국제뉴스 베트남개발1이 또다시 급등하고 있다.9일 오전 9시 22분 기준 베트남개발1은 19.19%(38원) 상승한 236원에 거래 중이다.베트남개발1은 한국투자리얼에셋자산운용이 운용하는 \'한국월드와이드베트남 ..

[221114] 2022년 11월 14일 상한가 종목(내츄럴엔도텍, 신풍제약우, 태평양물산, 엠피대산, 코이즈, 경동인베스트, 기가레인, 크리스탈신소재) [내부링크]

2022년 11월 14일 상한가 종목은 네츄럴엔도텍, 신풍제약우, 태평양물산, 엠피대산, 코이즈, 경동인베스트, 기가레인, 크리스탈신소재 입니다. 내츄럴엔도텍 중국 리오프닝 기대감 및 LG생활건강 광군제 매출 선방 소식 등에 화장품 테마 상승 속 상한가 [특징주] LG생활건강, 중국 리오프닝 기대감에 4%↑ [특징주] LG생활건강, 중국 리오프닝 기대감에 4%↑ LG생활건강이 중국의 리오프닝 기대감에 강세다.14일 오전 9시 37분 기준 LG생활건강은 전 거래일 대비 4.40%(2만7000원) 오른 64만 원에 거래되고 있 www.etoday.co.kr 지난 7일(현지시간) 월스트리트저널(WSJ)은 중국 지도부가 그동안 이어온 제로코로나 정책 대신 리오프닝(경제활동 재개) 조치 개시를 검토 중이라고 밝혔..

[221110] 2022년 11월 10일 특징테마 및 특징주 [내부링크]

특징테마 이슈 테마시황 ▷정부 '수소경제' 육성 목표 발표 소식 등에 수소차(연료전지/부품/충전소 등) 테마 상승. ▷철원군 소재 양돈농가서 아프리카 돼지열병(ASF) 발생 소식에 아프리카 돼지열병(ASF) 테마 상승. ▷국내 비대면 진료 제도화 필요성 부각 등에 일부 관련주 U-Healthcare(원격진료) 테마 상승. ▷사우디 빈 살만 왕세자, 오는 17일 방한 유력 속 사우디 네옴시티 수주 기대감 지속 등에 일부 네옴시티 관련주 상승. ▷美 중간선거 영향 제한 분석 및 정부, 풍력에너지 비중 확대 기대감 지속 등에 일부 풍력에너지 테마 상승. ▷파라다이스, GKL 등 카지노 주요 업체 실적 호조 속 카지노 테마 상승. ▷이 외 4대강 복원, 코로나19(음압병실/음압구급차), 골판지 제조, 태풍 및 ..

[201110] 2022년 11월 10일 상한가 및 특징주 [내부링크]

종목 상한가 일수 이슈 대창솔루션 1 풍력에너지 및 수소차(연료전지/부품/충전소 등) 테마 상승 속 상한가 세우글로벌 1 네옴시티 비즈니스 워크숍에 사우디 기업 '사빅(SABIC)' 참여 소식 속 사빅이노베이티브 한국 총판업체로 부각되며 상한가 핀텔 1 사우디, 스마트시티 사업 적극적인 참여 요청 속 스마트시티와 지능형 교통체계 관련 인공지능 영상분석 솔루션 업체인 점이 부각되며 상한가 인디에프 1 네옴시티 수주지원단에 쌍용건설 포함 소식 속 쌍용건설 인수 추진 글로벌세아, 동사의 최대주주인 점 지속 부각에 상한가 F&F홀딩스 자회사 F&F, MLB 브랜드 올해 해외 시장 판매액 1조2,000억원 돌파 전망 등에 상한가 하이드로리튬 리튬가격 고공행진 속 리튬사업 추진 사실 부각에 급등 평화홀딩스 정부 '..

[201110] 2022년 11월 10일 코스닥 특징주 [내부링크]

종목 이슈 코스메카코리아/세우글로벌/한국선재/SGC이테크건설/원익큐브 네옴시티 비즈니스 워크숍에 사우디 기업 '사빅(SABIC)' 참여 소식 속 관련주로 부각되며 급등 ▷언론에 따르면, 초대형 도시 건설 프로젝트 '네옴시티' 사업을 추진 중인 사우디아라비아와 산업통상자원부가 함께 '한-사우디 비즈니스 워크숍'을 개최한 가운데, 사빅(SABIC) 등 사우디 주요 기업들이 에너지, 인프라, 네옴시티 등 초대형 프로젝트들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며 우리 기업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요청한 것으로 전해짐. ▷이 같은 소식 속 사빅(SABIC)에서 원료를 수입해 플라스틱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사빅이노베이티브의 국내 총판을 맡고 있는 세우글로벌, 사빅을 고객사로 보유하고 있는 기성금속을 자회사로 두고 있는 한국선재, 사..

[201110] 2022년 11월 10일 코스피 특징주 [내부링크]

종목 이슈 SK바이오팜 3분기 영업손실 축소 및 세노바메이트 美 누적 매출 1,000억원 돌파 소식 등에 상승 ▷22년3분기 연결기준 매출액 888.34억원(전년동기대비 +270.89%), 영업손실 92.47억원(전년동기대비 적자폭 축소), 순손실 149.63억원(전년동기대비 적자폭 축소). ▷언론에 따르면, 주요 제품의 미국 내 지속적인 성장과 남미, 유럽 등 신규 시장 진출 및 확대가 매출 성장을 견인한 가운데, 특히 뇌전증 신약 세노바메이트(미국 제품명 엑스코프리)는 3분기 미국에서 전년동기대비 138% 증가한 474억원의 매출을 거둔 것으로 전해짐. ▷한편, 동사는 언론을 통해 뇌전증 신약 '세노바메이트(미국 판매명 엑스코프리)' 미국 누적 매출이 1,000억원을 돌파했다며, 미국 시장 출시 이후..

[201110] 2022년 11월 10일 거래량 천만주 이상 종목 [내부링크]

2022년 11월 10일 거래량 천만주 이상 종목은 베트남개발1, 스킨앤스킨, 인디에프, CBI, 유니트론텍, 삼성전자, 미래나노텍, 이브이첨단소재, 대창솔루션, 이스트아시아홀딩스, 평화산업, 원익큐브, 이엔플러스, SM Life Design, 인바이오젠, 에코플라스틱, 대원강업, 씨엔플러스, YTN, 대한전선, 금양, 지엔원에너지, 우리기술, 두산에너빌리티, 한국선재, 하이드로리튬 입니다. 베트남개발1 알수없음 베트남개발1, 펀드 상환 앞두고 또 다시 급등 베트남개발1, 펀드 상환 앞두고 또 다시 급등 - 국제뉴스 베트남개발1이 또다시 급등하고 있다.9일 오전 9시 22분 기준 베트남개발1은 19.19%(38원) 상승한 236원에 거래 중이다.베트남개발1은 한국투자리얼에셋자산운용이 운용하는 \'한국월드..

[201110] 2022년 11월 10일 상한가 종목(대창솔루션, 세우글로벌, 핀텔, 인디에프, F&F홀딩스) [내부링크]

2022년 11월 10일 상한가 종목은 대창솔루션, 세우글로벌, 핀텔, 인디에프, F&F홀딩스 입니다. 대창솔루션 풍력에너지 및 수소차(연료전지/부품/충전소 등) 테마 상승 속 상한가 [한경라씨로] 에너지 관련주들 상승 마감...대창솔루션은 상한가 [한경라씨로] 에너지 관련주들 상승 마감...대창솔루션은 상한가 [한경라씨로] 에너지 관련주들 상승 마감...대창솔루션은 상한가 , 증권 www.hankyung.com 10일 원전 대체 관련주들이 강세를 보이며 장을 마감했다. 특히 대창솔루션은 상한가를 경신했다. 대창솔루션은 에너지변환에 필요한 터빈이나 해양플랜트 등을 제조하는 업체이다. 수소관련주로 꼽히는 대창솔루션이 상한가를 기록한 이유는 전일 수소경제위원회의 「수소기술 미래전략」 발표 덕분인 것으로 보인..

[221109] 2022년 11월 09일 특징테마 및 특징주 [내부링크]

테마 이슈 테마시황 ▷사우디 빈 살만 왕세자, 오는 17일 방한 유력 속 양국 수소 분야 협력 강화 추진 사실 부각에 수소차(연료전지/부품/충전소 등) 테마 상승. 빈 살만 왕세자 방한에 따른 네옴시티 수주 기대감 지속 등에 건설 대표주도 상승. ▷美 신재생에너지 관련주 강세 등에 태양광/풍력에너지 테마 상승. 특히, 풍력에너지 테마는 최근 산업부의 재생에너지 정책 개선 방안 발표 속 풍력 발전 에너지 비중 확대 기대감이 지속된 점도 긍정적으로 작용. ▷한수원, 약 9조원 규모 루마니아 체르나보다 원전 건설 사업 수주전 참여 소식 등에 원자력발전 테마 상승. ▷자동차보험 요율 인하에 따른 손익 영향 제한적 분석 등에 손해보험 테마 상승. ▷영상 콘텐츠 펀드 ‘펜처케이-콘텐츠 투자조합’ 결성 소식 등에 영..

[221109] 2022년 11월 09일 코스닥 특징주 [내부링크]

종목 이슈 YTN 기재부 공운위서 동사 매각 발표 예정 소식 등에 급등 ▷언론에 따르면, 정부가 이르면 오는 11일 열리는 기획재정부 공공기관운영위원회에서 한전KDN와 한국마사회 보유 동사 지분 매각을 발표할 예정인 것으로 전해짐. 현재 동사 지분은 한전KDN이 21.43%, 마사회가 9.52% 등으로 공기업이 상당부분을 보유하고 있으며, 한국마사회는 동사 지분 매각 방침을 정해 기재부에 제출했다고 알려짐. 마사회 관계자는 매입 가격(5,000원) 대비 손실이 없는 범위에서 매각한다는 방침이라고 밝힌 것으로 전해짐. ▷이 같은 소식 속 최대주주의 동사 지분 추가 매입 사실이 부각된 한국경제TV와 민영화 관련 이슈가 부각된 iMBC도 시장에서 부각. ▷한편, 동사는 전일 입장문을 내고 "정부의 허가가 필요..

[221109] 2022년 11월 09일 코스피 특징주 [내부링크]

종목 이슈 영풍 2차전지 재활용 파일럿 공장 가동 소식 등에 급등 ▷동사는 전일 언론을 통해 경북 석포제련소 제3공장에 건식용융 2차전지 리사이클링 파일럿 공장을 완공하고 가동에 들어갔다고 밝힘. 해당 공장은 연간 2,000t(전기차 8,000대 분량)의 폐배터리를 처리할 수 있는 규모로 전해짐. 아울러 2024년까지 연간 2만t(전기차 8만 대 분량) 규모의 배터리 재활용 상용화 공장을 완공할 예정으로 2030년까지 시설을 확장해 리튬·코발트·니켈 등 배터리 소재 원료를 연간 70만t 생산해 5조원 규모의 매출을 올린다는 목표라고 밝힘. ▷이와 관련, 동사 관계자는 "건식용융 기술을 리사이클링에 도입해 배터리 핵심 소재인 리튬을 공정 첫 단계에서 집진 설비를 이용해 90% 이상 회수할수 있는 기술을 상..

[221109] 2022년 11월 09일 상한가 및 급등주 / 특징주 [내부링크]

종목 상한가 일수 이슈 동아화성 1 사우디 빈 살만 왕세자, 오는 17일 방한 유력 속 양국 수소 분야 협력 강화 추진 사실 부각에 수소차(연료전지/부품/충전소 등) 테마 상승 속 상한가 씨엔플러스 1 3분기 흑자전환 모멘텀 부각 등에 상한가 금양 리튬가격 고공행진 속 콩고 리튬 광산 개발 MOU 체결 사실 지속 부각에 급등 YTN 기재부 공운위서 동사 매각 발표 예정 소식 등에 급등 영풍 2차전지 재활용 파일럿 공장 가동 소식 등에 급등 신도기연 사우디 빈 살만 왕세자, 오는 17일 방한 유력 속 양국 수소 분야 협력 강화 추진 사실 부각에 수소차(연료전지/부품/충전소 등) 테마 상승 속 급등 비에이치아이 한수원, 약 9조원 규모 루마니아 체르나보다 원전 건설 사업 수주전 참여 소식 등에 원자력발전 테..

[201109] 2022년 11월 09일 거래량 천만주 이상 종목 [내부링크]

2022년 11월 09일 거래량 천만주 이상 종목은 베트남개발1, 스킨앤스킨, 다올인베스트먼트, 이스트아시아홀딩스, 대한전선, 인디에프, 미래나노텍, 에코플라스틱, YTN, 금양, 에이프로젠, WI, 남성, 지투파워, 버킷스튜디오, 삼성전자, SG글로벌, 씨케이에이치, 지엔원에너지, 윈텍, 신도기연, 이수화학, iMBC, 이엔플러스, 카카오뱅크, 에스트래픽 입니다. 베트남개발1 알수없음 베트남개발1, 펀드 상환 앞두고 또 다시 급등 베트남개발1, 펀드 상환 앞두고 또 다시 급등 - 국제뉴스 베트남개발1이 또다시 급등하고 있다.9일 오전 9시 22분 기준 베트남개발1은 19.19%(38원) 상승한 236원에 거래 중이다.베트남개발1은 한국투자리얼에셋자산운용이 운용하는 \'한국월드와이드베트남 www.gukj..

[221109] 2022년 11월 09일 상한가 종목(동아화성, 씨엔플러스, 스킨앤스킨, 윈텍, 베트남개발1, 인바이오젠) [내부링크]

2022년 11월 09일 상한가 종목은 동아화성, 씨엔플러스, 스킨앤스킨, 윈텍, 베트남개발1, 인바이오젠 입니다. #네옴시티 동아화성 사우디 빈 살만 왕세자, 오는 17일 방한 유력 속 양국 수소 분야 협력 강화 추진 사실 부각에 수소차(연료전지/부품/충전소 등) 테마 상승 속 상한가 [특징주] 동아화성, ‘네옴시티 수소 사업 논의’ 차세대 수소연료전지 상용화 부각…주가 오름세 [특징주] 동아화성, ‘네옴시티 수소 사업 논의’ 차세대 수소연료전지 상용화 부각…주가 오름 사우디아라비아의 빈살만 왕세자가 오는 17일 방한해 수소 등 네옴시티 관련 논의를 진행한다는 소식에 9일 동아화성 주가가 오름세를 보이고 있다. 자회사 동아퓨얼셀이 차세대 수소연료전지 biz.heraldcorp.com 정부 부처 등에 따..

[221107] 2022년 11월 07일 특징테마 특징주 [내부링크]

테마 이슈 테마시황 ▷中 코로나 규제 완화 기대감 등에 따른 발틱운임지수(BDI) 선물 운임 반등 분석 등에 해운 테마 상승. ▷국제유가 급등 등에 정유/ LPG(액화석유가스)/ 석유화학 테마 상승. ▷中 코로나 규제 완화 기대감 속 철강 선물가격 반등 등에 철강 주요종목/중소형 테마 상승. ▷주요 타이어 생산업체 미국/유럽 증설 기대감에 타이어 테마 상승. ▷필라델피아 반도체지수 폭등 및 23년 하반기 중 메모리 반도체 가격 반등 전망 등에 반도체 관련주 상승. ▷美 IRA 3년 유예 가능성에 자동차 대표주/부품 테마 상승. ▷저가 매수 기회 분석 및 증시 강세 등에 증권 테마 상승. ▷한국은행, CBDC 모의실험 연구사업 완료 소식 등에 화폐/금융자동화기기(디지털화폐 등) 테마 상승. ▷美, 우크라에..

[221107] 2022년 11월 07일 코스닥 특징주 [내부링크]

종목 이슈 클리노믹스 정밀 조기 심근경색 DNA 지표 개발 성공 소식에 급등 ▷동사는 일부 언론을 통해 대량의 게놈 빅데이터를 활용해 조기 심근경색과 연관된 유전자 바이오마커 후보 확보에 성공했다고 밝힘. 수백명의 정상인과 심장환자의 게놈 연관 분석을 통해, 급성 심장으로 쓰러지는 것을 미리 예측할수 있는 상품을 전세계적으로 보급할수 있는 길이 열리게 됐으며, 이와 관련 동사의 대표는 "이번 연구결과에 대한 추가 검증을 진행중이며, 신속한 상품화를 진행중"이라고 밝힘. 피코그램 주당 5주 배정 무상증자 결정에 급등 ▷보통주 1주당 5주 배정 무상증자 결정(기준일:2022-11-22, 상장예정:2022-12-07) 공시. ▷이와 관련 동사의 대표이사는 “이번 무상증자는 주주가치를 높이는 주주 환원 정책의 ..

[221107] 2022년 11월 07일 코스피 특징주 [내부링크]

종목 이슈 PSOCO홀딩스 내년 하반기 철강 수요 증가 및 신사업 성과 기대감 등에 강세 ▷대신증권은 동사에 대해 2022년 매출액은 85.9조원(+12.5% YoY), 영업이익은 6조원(-35.0% YoY), 2023년 매출액은 81.6조원(-5.0% YoY), 영업이익은 5.7조원(-4.7% YoY)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 복구일정을 감안하면, 냉천범람피해로 인한 조업도 부진은 2023년 실적에는 영향 주지 않을 것으로 추정되며 2023년은 생산차질보다는 수요 개선에 주목해야된다고 언급. ▷특히, 23년 하반기는 경기 부양 투자 본격화에 따른 철강 수요 증가 및 신사업 성과를 확인할 수 있을 전망으로, 본격적인 상승 랠리를 기대할 수 있다고 언급. DL이앤씨 1.60조원 규모 부산 촉진3구역 주택재개..

[221107] 2022년 11월 07일 상한가 및 급등 종목 특징주 [내부링크]

종목 사유 인디에프 네옴시티 수주지원단에 쌍용건설 포함 소식 속 쌍용건설 인수 추진 글로벌세아, 동사의 최대주주인 점 지속 부각에 상한가 클리노믹스 정밀 조기 심근경색 DNA 지표 개발 성공 소식에 급등 대모 美, 우크라에 러시아와 휴전 협상 설득 소식 등에 우크라이나 재건 관련주 상승 속 급등 피코그램 주당 5주 배정 무상증자 결정에 급등 다올인베스트먼트 한림대학교-BMT 연구진, 72시간내 암세포 사멸 항암제 개발 소식 속 BMT 투자 사실 지속 부각에 급등 TPC 클리셀 공동 연구팀, 국내 최초 인공 심장 개발 소식 속 클리셀로부터 바이오 3D프린팅 기술이전 계약 체결 사실 부각에 급등 코오롱글로벌 네옴시티 지원단 포함 이슈 지속 부각에 급등 메디아나 자동 CPR 특허 인수 소식에 급등 상지카일룸 ..

[221107] 2022년 11월 07일 거래량 천만주 이상 종목 [내부링크]

2022년 11월 07일 거래량 천만주 이상 종목은 다올인베스트먼트, 폴라리스우노, 인디에프, 대한전선, 국영지앤엠, 베트남개발1, 모아데이타, 현대에버다임, 서암기계공업, 삼성전자, 신화인터텍, 금양, 대모, 미래나노텍, 상지카일룸, 메디아나, 팬오션 입니다. 다올인베스트먼트 한림대학교-BMT 연구진, 72시간내 암세포 사멸 항암제 개발 소식 속 BMT 투자 사실 지속 부각에 급등 [특징주] 다올인베스트먼트, BMT ‘72시간내 암세포 사멸 항암제’ 개발 소식에 주가↑ [특징주] 다올인베스트먼트, BMT ‘72시간내 암세포 사멸 항암제’ 개발 소식에 주가↑ 한림대학교 김태선 교수팀과 BMT 연구진이 72시간내 암세포 사멸시키는 차세대 항암제 'ID-Checker' 개발했다는 소식에 바이오메트릭스테크놀로..

[221107] 2022년 11월 07일 상한가 종목(인디에프, 폴라리스오피스) [내부링크]

2022년 11월 07일 상한가 종목은 인디에프, 폴라리스오피스 입니다. 인디에프 네옴시티 수주지원단에 쌍용건설 포함 소식 속 쌍용건설 인수 추진 글로벌세아, 동사의 최대주주인 점 지속 부각에 상한가 인디에프 주가 급등 '네옴시티 수주지원단에 포함' 인디에프 주가 급등 '네옴시티 수주지원단에 포함' - 국제뉴스 인디에프가 급등하고 있다.7일 오전 9시 38분 인디에프는 16.60%(205원) 상승한 1440원에 거래 중이다.정부와 공공기관을 비롯해 건설사와 모빌리티, IT업체 등으로 구성된 네옴시티 등 메가프로젝트 www.gukjenews.com 정부와 공공기관을 비롯해 건설사와 모빌리티, IT업체 등으로 구성된 네옴시티 등 메가프로젝트 수주지원단 '원팀 코리아'에 쌍용건설이 포함됐다는 소식에 영향을 받..

[221103] 2022년 11월 03일 상한가 및 급등 종목 특징주 [내부링크]

종목 상한가 일수 이슈 미래나노텍 1 캐나다 리튬 등 핵심광물 투자 중국 기업 철수 명령 속 반사수혜 기대감 등에 상한가 인디에프 1 국토부, 사우디 네옴시티 관련 수주지원단 파견 소식 등에 네옴시티 관련주 상승 속 상한가 아이씨에이치 1 무상증자 권리락 효과 발생에 상한가 희림 국토부, 사우디 네옴시티 관련 수주지원단 파견 소식 등에 네옴시티 관련주 상승 속 급등 코오롱글로벌 풍력에너지 테마 상승 및 국토부, 사우디 네옴시티 관련 수주지원단 파견 소식 등에 네옴시티 관련주 상승 속 급등 애경산업 3분기 실적 호조에 급등 도화엔지니어링 국토부, 사우디 네옴시티 관련 수주지원단 파견 소식 등에 네옴시티 관련주 상승 속 급등 에스트래픽 롯데-현대차그룹, 전기차 충전 인프라에 3,000억원 투자 소식에 전기차..

[221103] 2022년 11월 03일 코스닥 특징주 [내부링크]

종목 이슈 미래나노텍 / 강원에너지 캐나다 리튬 등 핵심광물 투자 중국 기업 철수 명령 속 반사수혜 기대감 등에 상한가 ▷일부 외신에 따르면 캐나다가 자국 핵심광 물 업체들에 투자하고 있는 중국 기업 3곳을 대상으로 철수를 명령한 것으로 전해짐. 이번 명령 대상 기업은 파워메탈에 투자한 홍콩 시노마인자원, 리튬칠레에 투자한 청쩌리튬인터내셔널, 울트라리튬에 투자한 청두 짱거광산투자이며 캐나다 산업부 장관은 이와 관련해 해외 기업에 대한 엄밀한 조사를 바탕으로 이러한 결정을 내렸다고 밝힘. 또한, 앞으로도 해외 직접 투자를 반길 것이나 국가 안보와 핵심 광물 공급망을 위협하는 투자에는 단호하게 대처할 것이라고 밝힘. ▷이러한 소식 속 수산화리튬 사업을 영위하는 미래첨단소재를 종속회사로 보유하고 있는 미래나노..

[221103] 2022년 11월 03일 코스피 특징주 [내부링크]

종목 이슈 애경산업 3분기 실적 호조에 급등 ▷22년3분기 실적 발표. 22년3분기 연결기준 매출액 1,616.51억원(전년동기대비 +10.96%), 영업이익 152.28억원(전년동기대비 +146.16%), 순이익 130.25억원(전년동기대비 +195.55%). 삼아알미늄 LG엔솔, 동사 공장 증설을 위한 투자 진행 소식에 급등 ▷일부 언론에 따르면, LG에너지솔루션이 2차전지 소재 알루미늄박을 생산하는 동사에 백억원 단위의 투자를 추진하는 것으로 전해짐. ▷IB업계에 따르면, LG에너지솔루션은 다수의 재무적투자자(FI)들과 컨소시엄을 이뤄 동사 공장 증설을 위한 투자를 진행 중이며, 이번 투자는 미국의 인플레이션 감축법(IRA)에 대비하기 위한 것으로 원활한 2차전지 소재 조달을 위해 미국 내 공장을 ..

[221103] 2022년 11월 03일 특징테마 특징주 [내부링크]

테마 이슈 테마시황 ▷국토부, 사우디 네옴시티 관련 수주지원단 파견 소식 등에 네옴시티 관련주 상승. ▷정부 지원 기대감 및 글로벌 전기차 배터리 사용량 증가 소식 등에 2차전지 테마 상승. ▷지질연구원, 2차전지 제조 폐기물서 유기자원회수 친환경 자원순환 기술 개발 소식 등에 폐배터리 관련주 상승. ▷롯데-현대 차그룹, 전기차 충전 인프라에 3,000억원 투자 소식에 전기차(충전소/충전기) 테마 상승. ▷폴란드 총리, 두 번째 원전 건설에 한수원 참여 예상 소식에 원자력발전 테마 상승. ▷산업부, 재생에너지 정책 개선 방안 발표 속 풍력에너지 비중 확대 소식 등에 풍력에너지 테마 상승. ▷韓·사우디 수소산업 협력 논의 소식 등에 수소차(연료전지/부품/충전소 등) 테마 상승. ▷북한 이틀 연속 미사일 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