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amsmith84의 등록된 링크

 adamsmith84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건입니다.

킵고잉 뜻 신사임당 주언규 책 리뷰 [내부링크]

#000 북리뷰 킵고잉 KEEP GOING 나는 월 천만 원을 벌기로 결심했다 나는 월 천만 원을 벌기로 결심했다 월 천만 원을 벌면 무엇을 하며 살 수 있을까요? 도대체 무엇을 해야 월 천만 원에 근접할 수 있을까요?..

원씽 - 도미노로 피사의 사탑을 파괴할 수 있을까? [내부링크]

#000 북리뷰 원씽 The One Thing 두 마리 토끼를 쫓으면... 두 마리 다 잡지 못하고 말 것이다. 원씽의 제일 첫 번째 장에 나오는 짧은 문구입니다. 2020년 12월 7일에 구입하여 8일 오후 11:31에 일독했습니다...

타이탄의도구들 목차정리 [내부링크]

#000 북리뷰 타이탄의도구들 서문 세계 최고들이 매일 실천하는 것들 세상에서 가장 성공한 사람들의 비밀 01 승리하는 아침을 만드는 5가지 의식 02 남들보다 뛰어난 감각을 동원하라 03 인생을 걸어볼 목표를..

타이탄의 도구들 세상에서 가장 성공하는 사람들에게는 어떤 비밀이 있을까? [내부링크]

#001 북리뷰 타이탄의도구들 『 타이탄의 도구들 』 표지가 예전 거에 비하면 많이 정돈되었죠? 몽키 그림이 훨씬 작아지고 강렬하던 색상에서 흰색으로 바뀌었습니다. 자수성가청년 유튜브에서 언급해서 많이 유..

부자아빠 가난한아빠 목차정리 [내부링크]

#000 북리뷰 부자아빠가난한아빠 자신의 재정적 미래를 관리하기를 바라는 사람들은 『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 를 출발점으로 삼길 권한다 -USA 투데이 『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 』를 한동안 잊고 지냈습니다...

기하급수적으로 돈을 벌어들여 경제적 자유 와 경제적 독립 은 가능한가? ( feat. 부의추월차선 ) [내부링크]

#003 북리뷰 부의 추월차선 '돈은 기하급수적으로 벌어들이는 것이다' 인생의 목적은 다수의 편에 서는 것이 아니라 정신 나간 사람들 사이에서 벗어나는 것이다. -마르쿠스 아우렐리우스(Marcus Aurelius) 누구..

2030축의전환 목차정리 [내부링크]

#000 북리뷰 2030축의전환 새로운 부와 힘을 탄생시킬 8가지 거대한 물결 한국어판 서문 들어가는 글 : 시간은 우리를 기다려주지 않는다 출생률을 알면 미래가 보인다 여성과 아기들이 좌우하는 세상 성관계에..

부의 추월차선 목차정리 [내부링크]

#000 북리뷰 부의추월차선 머리말 '람보르기니 예언'이 실현되다 프롤로그 부자가 되는 길에는 지름길이 있다 부자 되는 데 걸리는 시간 50년? 맙소사! 1 '천천히 부자 되기'로는 가망이 없다 2 돈은 기하급수적..

평범함이란 정말 평범함일까? 평범한 영어로 사전에서 살펴보면... [내부링크]

#002 북리뷰 부의 추월차선 '천천히 부자 되기'로는 가망이 없다. 평범함은 갈망의 대상이 아니라, 회피의 대상이다. -조디 포스터(Jodie Foster) 평범하다 국어사전 [형용사] 뛰어나거나 색다른 점이 없어 보통..

부의 추월차선 - 엠제이 드마코 [내부링크]

#001 북리뷰 부의 추월차선 이 책은 지금까지의 '부자 되기' 책들이 말하는 것과는 완전히 다른 공식을 제시하고 있다. 지금까지의 책들이 이야기하고 있는 것은 절약, 금융상품, 부동산 등 수 십년을 노력해야..

2030축의전환 - 마우로기옌 [내부링크]

#001 북리뷰 2030축의전환 "세계의 축은 미국과 유럽에서 아시아와 아프리카로, 젊은 세대에서 나이든 세대로, 남성에서 여성으로 이동하고, 상시적 발명과 기술 혁신이 소유나 화폐에 대한 기존의 개념을 뒤바꿀..

엔잡러 무엇부터 할까? 003 [내부링크]

#003 엔잡러 무엇부터 할까? 엔잡러 되는 방법 저는 직장생활을 하고 있는 한 가정의 가장이지만 경제적 자유를 꿈꾸고 있습니다. 우리는 모두 돈을 잘 벌고 싶고 행복하게 살고 싶은 욕구가 있습니다. 부자가 되..

부자되는법 따로 있을까? 002 [내부링크]

#002 부자되는법 따로 있을까? 부자되는법 선택 돈은 누구나 벌 수 있지만 부자는 아무나 되는 것이 아닌 것 같습니다. 따로 구분해둔 것도 그런 이유 입니다. 하지만 보편적으로 말하는 돈이 많은 사람이라는..

돈버는방법 따로 있을까? 001 [내부링크]

#001 돈버는방법 따로 있을까? 돈버는방법 물론 부자되는 법 그리고 돈버는 방법은 수없이 많겠지만 필자가 말하는 돈버는 방법은 부자들처럼 돈버는 방법을 말합니다. 아침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노동과 시간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