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moneynet의 등록된 링크

 admoneyne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8건입니다.

출산 축하 및 임산부를 위한 선물 [내부링크]

언젠가부터 대한민국은 저출생 국가라는 불명예가 꼬리표처럼 생겨 났습니다. 정부에서는 다양한 방법으로 출산을 장려하고 있지만 일과 양육 병행은 현실적으로 녹녹하지가 않습니다. 오늘은 출산 산모를 위한 선물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목 차 1. 출산 축하 선물 2. 임산부 선물 1. 출산 축하 선물 세상 밖으로 나온 나의 아기와 함께 가장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초보 엄마를 위한 출산 축하 선물 아기의 건강도 중요하지만 앞으로 아기를 돌봐야 할 엄마에게 출산 축하 선물로 어떤 것이 좋을 살펴 보겠습니다. (1) 과일 바구니 [ 과일바구니 ] 축하A 과일선물 감사선물 축하선물 생일 승진 병문안 명절선물 과일세트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

인생을 풍미하는 40대 남자 생일 선물 [내부링크]

40대 남자 생일 어떤 선물이 좋을까? 고민인가요 다양한 옵션이 있겠지만, 그 사람만의 취향과 성격에 따라 적합한 선물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기에 몇 가지 아이디어를 제시해 보겠습니다.. 목 차 1. 40대 남자 2. 40대 남자 생일 선물 1. 40대남자 40대는 경력과 경제력이 있는 시기입니다. 그리고 많은 경험과 지식을 가지고 있는 시기 이기도 합니다. 또한 자신의 가족을 위해 책임감이 높으며, 자녀의 교육과 성장을 위해 노력합니다. 40대는 대개 취미나 관심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들은 공부나 취미생활을 통해 삶의 질을 높이고 자신만의 인생을 살아가려는 노력을 기울입니다. 2. 40대 남자 생일 선물 (1) 스킨로션 : AHC 온리 포맨 스킨케어 거칠고 푸석푸석한 피부를 관리해주는 남성 ..

개미처럼 열심히 일하는 30대 남자 생일 선물 [내부링크]

30대 남자 생일 어떤 선물이 좋을까? 고민인가요 다양한 옵션이 있겠지만, 그 사람만의 취향과 성격에 따라 적합한 선물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기에 몇 가지 아이디어를 제시해 보겠습니다.. 목 차 1. 30대 남자 2. 30대 남자 생일 선물 1. 30대남자 30대 남성 직업에 대한 목표를 가지고 있으며 30대 중반쯤에는 결혼 생활을 준비하고 취미와 관심사에 따라 다르겠지만, 대부분의 30대 남성은 자신의 취미 생활에 집중하고 즐길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입니다. 30대 남성은 집안과 사회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을 수 있으며 친구, 가족, 직장 동료와의 관계도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일 것입니다. 2. 30대 남자 생일 선물 (1) 지갑 : 아날도바시니 남성용 가죽 반지갑 가죽 지갑은 품질이 좋..

30대 여자 생일 어떤 선물이 좋을까? [내부링크]

30대 여자 생일 어떤 선물이 좋을까? 아직은 여자이고 싶은 나이 그러나 각자 취향도 달라 일반적으로 꽃, 향수, 핸드크림정도가 무난하지 않을까? 싶어요. 참고로 의류, 액세서리, 화장품은 각자 취향 있어 교환해야 하는 번거로운 일 발생 할 수도 있어요. 목 차 1. 30대 여자 2. 30대 여자 생일 선물 (1) 블레이즈 로즈 50송이 고백 꽃다발 (2) 미스디올 오 드 퍼퓸 Miss Dior EDP 50ml (3) 록시땅 체리블라썸 핸드크림 + 립 밤 듀오 세트 1. 30대여자 커리어우먼, 평등, 당당함, 더치페이 요즘 30대 여자를 가리키는 단어가 아닐까? 싶어요 싫고 좋고 분명하고 맛없는 집커피보다는 별다방커피 모임에서도 더치페이 40대 여성과 모임을 하면 40대 여성은 낯설어할 개성이 뚜렷하고 ..

귀여운 조카 백일, 돌잔치 어떤 선물이 좋을까? [내부링크]

과거엔 의료기술부족과 태교가 없었던 시기 영아 사망률이 높이 던 터라 태어나서 백일이 된 시점과 1년이 된 시점에 앞으로 살아날 가능성이 높다고 여겨 잔치하는 것이 유래 되어 전통처럼 이어져 내려오고 있습니다. 오늘은 백일, 돌잔치에 어떤 선물이 좋을까? 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목 차 1. 백일, 돌잔치 2. 백일, 돌잔치 선물 (1) 백일잔치선물 (2) 돌잔치선물 3. 백일, 돌잔치의 추억 1. 백일, 돌 잔치 (1) 백일잔치 아기에 있어 100일은 엄마 뱃속에서280일과 이후 100일의 시간을 더한 380일에 배란일 15일 빼면 딱 1년이라는 시간이 나온다. 과거에는 의료 기술부족과 태교가 없었던 관계로 영아사망이 잦았기 때문에 잔치를 한 것입니다. (2) 돌잔치 아기가 태어난 지 1년이 지났을 때..

3월 14일 화이트데이 어떤 선물이 좋을까? [내부링크]

발런타인데이와 달리 일본에서 유래한 상업적 기념일로 한국은 남성이 여성에게 사탕을 주는 날로 알려져 있으나 일본은 흰색을 중요하게 여겨 화이트초콜릿, 마시멜로를 선물하였다.. 오늘은 3월14일 화이트데이 어떤 선물이 좋을까? 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목 차 1. 화이트데이 2. 화이트데이 연령별 선물 1) 10대 2) 20대 3) 30대 4) 40대 3. 화이트데이의 추억 1. 화이트데이 상업적기념일인 만큼 삶에 있어 큰 의미는 없지만 나이대별로 모른 척 잊고 가면 섭섭할 수 있다. 특히 70~80세대들은 학창 시절 추억에 가끔 마음이 울적할 수 있는 기념일 화이트데이는 남자가 여자에게 선물하는 날인 만큼 10대~40대까지 어떠한 선물이 좋을지..? 살펴보겠습니다. 2. 화이트데이 연령별 선물 (1) 1..

기업대출과 관련한 소상공인정책자금에서 부터 중소기업정책자금까지 [내부링크]

기발한 사업 아이디어(비지니스모델) 하나만으로 시작해 단시간에 중견기업으로 자리잡는 IT업체와 관련한 뉴스를 가끔 접해게 된다. 이러한 기업도 각 단계별로 자금(차입,투자)관리를 통해 지금의 자리에 있게..

텔타와 오미크론을 합친 델타크론 출현 [내부링크]

텔타와 오미크론을 합친  델타크론 출현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수가 조금씩 감소세를 이어가고 있는 국내와 달리 지중해 국가 키프로스에서 델타 와 오미크론을 합친 델타크론 잡종 변이가 처음으로 발견 되..

5차 공공분양 4차 민간분양 사전청약 공고 [내부링크]

5차 공공분양 4차 민간분양 사전청약 공고 사전청약으로 내집 마련하세요! 5차 공공분양 및 4차 민간분양 사전청약을 국토교통부에서 동시 공고 하였습니다. 2·3기 신도시의 5차 공공분양 사전청약과 4차 민간분..

2022년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자격조건 신청방법 [내부링크]

2022년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자격조건 신청방법 오늘은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최근 천정부지로 전세값이 연일 오르고 있어 무주택 서민들의 근심이 더욱 쌓여 가고 있습니다. 눈뜨면 오르..

교육급여 대상 지원금액 신청방법 [내부링크]

교육급여 대상 지원금액 신청방법 오미크론 확산으로 인해 자녀들이 학교에 장기간 등교하지 못하게 되면서 사교을 받은 학생과 받지 못한 학생간에 학습격차는 더욱 벌어졌습니다. 하지만 기초생활수급자나 차상..

코로나 4차접종 [내부링크]

코로나 4차접종 60세 이상 고령층의 확진이 증가함에 따라 정부 2월 말부터 면역저하자, 요양병원·시설 입소자에 대한 4차 접종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오미크론이 우세종으로 전환된 지 3주만에 확진..

노동계 핫 이슈 중대재해처벌법 [내부링크]

노동계 핫 이슈 중대재해처벌법 중대재해처벌법 목적은 기업의 안전보건조치를 강화하고, 안전투자를 확대하여 중대산업재해를 예방, 종사자의 생명과 신체를 보호하는 것에 목적이다. 시행일 2022.1.27.(50인 미..

합리적인 개인 신용점수 관리 [내부링크]

합리적인 개인 신용점수 관리 더보기 2022년 신용대출 한도가 줄고 , 원리금 상환 비율이 높아지는 등 대출 규제가 강화되면서 개인 신용점수 관리의 중용성이 더욱 강조되고 있습니다. 신용점수 관리를 위해서..

2022년 바뀌는 노동법 [내부링크]

2022년 바뀌는 노동법 더보기 2022년 중대재해기업처벌법이 1월27일부터 50인 이상 사업장에 적용 됩니다. 코로나19등으로 인해 간이대지급금(구 소액체당금) 지급절차도 간소화 되었습니다. 오늘은 2022년부터 바..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내부링크]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소상공인·소기업의 피해회복 및 방역지원을 위한 소상공인 방역 지원금  지원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사업목적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인한 방역조치 강화로 어려움을 겪고..

KRX 상장공시시스템 사용법 [내부링크]

KRX 상장공시시스템 사용법 1. Daum 검색에서 KRX상장공시시스템 검색 합니다. 2. 공인인증서로그인 또는 ID/비밀번호 로그인 3. 공인인증서로 로그인 하겠습니다. 4. 상장공시제출시스템 메인화면 입니다...

주식 상장의 개요 [내부링크]

주식 상장의 개요 1. 주식 상장 한국거래소가 정한 요건을 충족한 기업이 발행한 주권을 증권시장에서 거래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것입니다. 주권을 상장한다는 것은 어디까지나 당해 주권이 증권시장을 통해 자..

코스닥 상장요건 [내부링크]

코스닥 상장요건 1. 상장요건 구분 일반기업(벤처 포함) 기술성장기업 수익성·매출액 기준 시장평가·성장성 기준 기술평가 특례 성장성 추천 주식분산 (택일) 1.소액주주 500명&25%이상, 청구후 공모 5% 이상(..

네거티브 선거 vs 정책 선거 [내부링크]

네거티브 선거 vs 정책 선거 선진국인 대한민국은 아직도 네거티브 선거에 집중 정책이 가려진 선거 , 보수와 진보 , 경상도와 전라도 국민의 삶의 질보다는 우선 당선되고 나면 모든 것이 해결될 것 같은 편향적..

2022년 바뀌는 제도 [내부링크]

2022년 바뀌는 제도 정부는 2022년 내수 활성화를 위해 실생활과 관련 있는 몇 가지 제도를 신설하거나 변경하였습니다. 우선 정부는 내년 1분기 정기요금과 가스요금 등 공공요금을 동결하고 소비 특별소득공제..

제2의 요소수 사태 [내부링크]

제2의 요소수 사태  최근 차량용 요소수 사태로 다시 한번 광물에 대한 비축사업을 돌이켜 봐야 한다. 이명박 대통령 시절 부실화시킨 한국 광물 자원공사가 자금난으로 2021년 9월 10일 광해관리공단에 흡수..

기업공개 사전준비 [내부링크]

기업공개 사전준비 , IPO 사전준비 , 코스닥상장사전준비 1. 감사인 지정 신청 (1) 신청의 필요성 투자자 보호를 위하여 신규상장기업 등 공정한 감사가 필요한 기업은 외부감사인을 지정받아야 합니다. 거래소에..

IPO 절차 [내부링크]

IPO 절차 , 코스닥상장절차 , 거래소상장절차 , 기업공개절차 1. IPO 절차도 순번 내역 일정 1 대표주관사계약 / 감사인지침신청 / 지배구조점검 / 내부통제제도점검 정관정비 / 기업실사(주관사) D-6개월 ~ 1년 2..

과일 박쥐로부터 바이러스에 감염된 니파바이러스 [내부링크]

과일 박쥐로부터 바이러스에 감염된 니파바이러스 1. 니파바이러스감염증(Nipah virus) 말레이시아에서 처음 유행하여 약 100명의 사망자를 낸 뇌염인 신종 바이러스 니파 바이러스가 원인이라고 할 수 있는..

케이옥션 내년 1월 코스닥 상장을 추진 [내부링크]

케이옥션 내년 1월 코스닥 상장을 추진 서울옥션(063170)과 더불어 국내 양대 미술품 경매회사 중 하나로 꼽히는 케이옥션이 코스닥 상장을 추진한다. 1. 회사개요 회사명  케이옥션 회사영문명 K Auction.Inc 설..

주주명부폐쇄기간 또는 기준일 설정 공시 [내부링크]

주주명부폐쇄기간 또는 기준일 설정 1. 주주명부 폐쇄 상속, 양도 등으로 주주가 바뀌었을 때, 새로운 주주의 성명과 주소 등을 주주명부에 기재하지 못하게 하는 것. 상법 제354조(주주명부의 폐쇄, 기준일) ①회..

미인의 나라 우크라이나 러시아로부터 침공 위협 [내부링크]

미인의 나라 우크라이나 러시아로부터 침공 위협 브록실즈와 데미무어가 밭을 매는 나라 최근 러시아가 연일 우크라이나 국경에 대규모병력과 대포를 이동 시키고 있다 민주주의와 공산주의간의 최대 격전지가 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