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ensery의 등록된 링크

 adsenser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8건입니다.

일본 코로나 확진자 현황 1만명 넘어 '역대 최다' [내부링크]

도쿄올림픽 경기가 한창인 일본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급속히 확산함에 따라 확진자 수가 연일 최다 기록치를 경신하며 일본의 긴급사태 발령 지역이 크게 확대되고 있습니다. 그럼 현재 일..

교차접종 부작용은 무엇이며, 효과와 사망자 사례 [내부링크]

교차접종이 변이 바이러스에 대해 강한 저항성을 갖는다는 연구들이 속속 나오면서 교차접종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교차접종 부작용에 대해서도 우려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교차..

https 차단 우회 앱 - 모바일로 사이트 뚫는 방법 BEST 5 [내부링크]

모바일로 인터넷 사이트에 들어가면 간혹 사이트에 연결할 수 없음이라는 문구가 확인됩니다. 그 이유는 대한민국 정부가 검증되지 않거나 유해 사이트 접속 차단 명분으로 관련 https 사이트의 접속을 차단하고..

부스터 샷 뜻, 화이자·모더나·아스트라제네카·얀센 백신 [내부링크]

코로나 델타 변이로 전 세계가 속앓이를 하고 있는 가운데, 2차 접종 완료만으로는 델타 변이의 돌파 감염을 완벽히 예방하지 못하는 상황입니다. 따라서 요새 각국 정부에서 부스터 샷에 대해 많은 논의가 오고..

윈도우 10 usb 부팅디스크 만들기 / 설치 방법까지 [내부링크]

부팅 디스크(Boot disk)란 보통 읽기 전용으로 되어 있으며 운영 체제나 유틸리티 프로그램을 부팅할 수 있는 이동식 디지털 매체입니다. 윈도우 7, 윈도우 8, 윈도우 10 등의 운영체제는 하드디스크, CD, DVD, 플..

베트남 코로나 확진자 10만명이 넘는 4차 유행 확산 [내부링크]

전문가들은 코로나가 아마도 영원히 인류와 공생할 것으로 예상하는데요, 동남아 지역은 특히 백신 접종률이 낮아 취약한 편입니다. 동남아 대부분의 국가들의 접종률이 15% 미만입니다. 현재 가장 심각한 발병 상..

셀트리온 코로나 치료제 렉키로나주, 델타 변이에 효과 있다? [내부링크]

셀트리온은 코로나19 델타 변이 바이러스에 대한 항체 치료제 '렉키로나'의 동물 효능시험 유효성 검증 결과를 '바이오 아카이브'(bioRxiv)를 통해 공개하고, 이 결과를 미국 생물화학 및 생물물리 연구저널 'BBRC..

가입한 밴드 찾는 방법 - 숨기는 법까지 [내부링크]

20~30대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의 SNS를 많이 이용하는 반면, 40~50대는 네이버 밴드를 많이 사용합니다. 그런데 요즘 20~30대도 네이버 밴드를 많이 사용한다는 소식이 있는데요, 오늘은 본인이 가입한 밴드를..

코로나 라이브 실시간 현황 최애 사이트! [내부링크]

오늘은 코로나 관련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인 코로나 라이브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깔끔한 디자인이며, 타 사이트 대비 정확한 정보로 인해 많은 분들일 코로나 관련 정보를 파악할 때 많..

구글에서 돈 버는 방법 - 컴퓨터 또는 핸드폰만 있으면 가능! [내부링크]

여전히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는 구글에서 돈 버는 방법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컴퓨터만 있다면 여러분들은 구글을 통해 광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그럼 구체적으로 어떻게 돈을 벌 수 있는지 그..

인도네시아 코로나 확진자 현황 - 하루 사망자 세계 1위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의 중심지가 인도, 브라질에 이어 인도네시아로 옮겨가며 상황이 점점 심각해지고 있는데요, 한때 인도네시아는 하루 사망자 수 세계 1위를 기록하며 국가 시스템 붕괴 우려까지 나타나고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환불 하는 방법 - 안드로이드 버전 [내부링크]

모바일 게임을 이용한다거나 유료 콘텐츠를 이용할 때, 실수로 결제를 진행하는 경우가 종종 생기곤 합니다. 오늘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이용하면서 구매했던 앱이나 앱에서 결제한 내역 혹은 정기 결제 건, 그..

청해부대 코로나 집단 90% 감염 원인은? 백신 미접종 논란 [내부링크]

우리 해군의 청해부대 장병 301명 중 270명(89.7%)이 확진이 돼 공중급유기까지 동반된 전용기를 통해 어제(20일) 오후 5시 30분쯤 경기도 성남 소재 서울공으로 귀국했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전투 피해가 아닌 감..

크롬 원격 데스크톱 오프라인 문제 해결 방법 6가지 [내부링크]

오늘은 크롬 원격 데스크톱 확장 프로그램(Chrome Remote Desktop) 이용 시, 나타나는 오프라인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여기서 오프라인 문제란 원격 프로그램을 이용할 때, 화면..

크롬 원격 데스크톱 설치 및 리모트 제어 사용 법 [내부링크]

누군가에게 교육을 받거나 어떠한 프로그램 설치를 의뢰 허거나 개발을 의뢰할 경우 등의 여러 상황에 직면했을 때, 원격 프로그램을 많이 이용하게 됩니다.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간단하고 편리하게 원..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기준 - 한눈에 살펴보기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접종자 수는 점점 늘어나고 있는 데에 반해, 코로나 확진자 수는 감소할 기미가 보이지 않고 오히려 변이 바이러스로 인해 늘어난 상황입니다. 원래는 7월 초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가 시행될 예정이..

크롬 팝업 설정에서 차단 및 해제하는 방법 [내부링크]

구글 크롬 브라우저에서 어떤 사이트를 탐색하다 보면 현재 사이트의 팝업을 허용할지 차단할지 아이콘 혹은 창이 확인됩니다. 사이트에 접속할 때마다 이런 팝업 창이 확인된다면 거슬리기도 하고, 이용하기 위해..

CPU-Z 다운로드 및 컴퓨터 사양 보는 법 [내부링크]

웹서핑을 하거나 문서 작업만 하시는 분이라면 컴퓨터 사양을 크게 신경 쓰지 않으셔도 되지만, 고사양 게임을 한다거나 고화질 동영상 작업 혹은 높은 사양이 요구되는 프로그램을 이용하시게 되면 현재 컴퓨터..

구글 크롬 공룡 게임하기 - 해킹 방법과 엔딩 끝내기! [내부링크]

구글 크롬에 숨어있는 게임 기능이 있다는 거 아시나요? 여러분들의 인터넷이 끊겼을 때 나오는 위의 공룡 이미지는 모두 다 아실 겁니다. 크롬 브라우저에서는 사용자가 오프라인에서도 지루하지 않게 하기 위해..

크롬 브라우저의 다운로드 속도를 빠르게 향상 시키는 방법 [내부링크]

구글(Google) 크롬 브라우저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할 때나 웹 사이트에 접속했을 때 로딩 속도가 느린 경우가 있습니다. 느린 이유는 다양한데요, 캐시, 쿠키 등의 데이터들이 쌓이고 여러 프로그램들이 백그라운드..

노트북 외장하드(SSD/HDD) 추천 브랜드 BEST 3 [내부링크]

노트북 혹은 데스크탑으로 작업과 여러 게임을 하거나 친구 혹은 연인과 추억을 쌓기 위해 사진과 동영상을 많이 찍게 되다 보면, 점점 디지털 데이터가 넘쳐나게 되어 용량이 부족해질 때가 많습니다. 이러한 상..

롤 게임을 위한 컴퓨터 최소 및 권장 사양 체크 하는 방법 [내부링크]

국민 트리 사이트에 의하면, 현재 온라인 게임 순위 1위는 바로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LOL)입니다. 롤의 수요가 많은 만큼 이용 가능한 사양에 대해서도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그래서 오..

SSD HDD 차이 및 확인 방법 - 컴퓨터 저장장치 [내부링크]

컴퓨터 저장장치를 이야기할 때, 대표적으로 나오는 두 가지가 SSD와 HDD입니다. 저장 메모리는 크게 휘발성과 비휘발성으로 나뉘는데 SSD와 HDD는 대표적인 비휘발성 저장 장치입니다. 오늘은 이 둘의 개념 및 차..

IPU, 그래프코어가 내놓은 차세대 AI 반도체 [내부링크]

이전에 인공지능(AI, Artificial Intelligence)을 위한 반도체의 변천 과정(CPU, GPU, TPU, NPU)에 대해 다뤄보았습니다. 오늘 다룰 차세대 AI 반도체인 IPU를 이해하기 위해선 CPU, GPU, TPU, NPU 등의 개념을 이..

CPU GPU TPU NPU의 개념 및 차이 비교하기 [내부링크]

4차 산업 혁명의 화두인 인공지능을 개발하기 위해 세계적인 기업들의 움직임이 활발해지고 있는데요, 그 인공지능의 핵심 부품인 반도체 이야기가 나올 때마다 빠지지 않는 개념이 있습니다. CPU, GPU, TPU, NPU..

포터블의 뜻, 무설치 프로그램과의 차이점은? [내부링크]

어떤 프로그램을 설치하거나 다운로드할 때, 설치, 무설치, 포터블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는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하는 기로에 놓일 때가 있습니다. 이때 무설치와 포터블을 동일어로 잘못 인식하는 경우도 많고,..

GPU-Z 다운로드 방법 - 그래픽 카드 성능 테스트 프로그램 [내부링크]

게임용 PC를 고려할 때 가장 중요한 사항은 그래픽 카드(Graphics Card / VGA, Video Graphic Array)입니다. 그래픽 카드의 성능이 어떤지 파악을 해야 용도에 맞춰 PC나 노트북의 적절한 사양 혹은 적합한 그래픽..

3D mark 실행 오류 및 해결 방법 [내부링크]

3D mark 프로그램으로 그래픽이랑 CPU 성능 측정 및 테스트를 진행하는데 0점이 확인이 되며, "Test run was cancelled by user"("테스트 실행이 사용자에 의해 취소되었습니다.")라는 문구가 나타나면서 오류가..

3D mark 무료 다운로드 및 사용 방법 [내부링크]

본인 컴퓨터 그래픽 카드의 성능이 어느 정도인지 테스트해보고 싶을 경우가 생깁니다. 내 그래픽 카드 성능을 파악하게 되면 문서 작업만 가능한 건지, 게임 정도는 가능한지, 혹은 고사양 게임은 가능한지 알게..

그래픽 카드 순위 - 성능 비교표 및 테스트 [내부링크]

가상 화폐 채굴 시장, 고사양 게임, 메타 버스 열풍 등이 일어나면서 품귀 현상까지 일어났던 그래픽카드는 요즘 가상 화폐 채굴 단속으로 인해 그래픽 가격이 폭락하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다행히 품귀 현상이 조..

3dp chip 다운로드 방법 - 최신버전 사용하기 [내부링크]

마우스나 키보드, 혹은 프린터를 사용하기 위해서 컴퓨터에 드라이버를 설치해줘야 이용 가능하듯이, 새로운 운영체제(OS)를 설치해줬을 경우 각 장치에 맞는 드라이버를 설치해줘야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컴퓨터 사양 확인하기 - 사이트 및 프로그램 [내부링크]

컴퓨터가 느려지거나 오래되는 경우, 컴퓨터를 업그레이드하거나 저장 공간을 늘려야 할 때가 생깁니다. 이때 본인의 컴퓨터 사양을 정확히 알고 있어야 호환되는 제조사나 버전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컴..

구글 애드센스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 티스토리에 적용 방법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광고의 종류는 디스플레이 광고, 인피드 광고, 콘텐츠 내 자동 삽입 광고, 일치하는 콘텐츠, 검색엔진 광고가 있습니다. 이 중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가 승인 조건이 가장 까다로운데요, 제 블로그가..

쿠팡 파트너스 가입 방법 - 추천인:AF1922959 [내부링크]

요새 쿠팡 파트너스로 월 1,000만 원 벌기라는 제목의 강의나 블로그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시고자 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요새 쿠팡의 분위기가 좋지는 않지만 그래도 쿠팡 활성 이용자 수가 약 1,600만..

사회적 거리두기 연장 발표, 일주일?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두기 개편안 새로운 발표 코로나 19로 인해 모임도 갖지 못하고, 외부에 쉽게 나가지도 못하셔서 많이 답답하셨을 겁니다. 지난 6월 20일 사회적 거리두기 개편안이 새롭게 발표가 되었는데요, 이번 내..

컴퓨터 속도가 느려졌을때 빠르게 하는 10가지 방법 [내부링크]

컴퓨터를 오래 사용하다 보면 컴퓨터 속도가 느려지는 경우가 발생하여 답답할 때가 한두 번이 아닙니다. 컴퓨터의 속도를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을 안다면, 컴퓨터 때문에 골머리 앓는 일이 줄어드리라 확신합니..

CPU 성능 순위 - 전격 비교하기! [내부링크]

컴퓨터의 성능을 볼 때 가장 우선적으로 봐야 할 부분이 무엇인지 모르는 경우가 있습니다. 컴퓨터의 성능은 컴퓨터의 두뇌라 불리는 CPU의 성능에 따라 좌우됩니다. 그렇다면 CPU의 어떤 부분을 살펴봐야 하는지,..

윈도우 11 업그레이드 방법 - 출시일은 언제? [내부링크]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MS)는 2015년 7월 윈도우 10을 발표하면서 더 이상의 윈도우 업그레이드는 없을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그런데 그 뒤로 약 6년 만인 지난 6월 25일(대한민국 시각)에 윈도우 10 후속..

구글 seo 최적화 방법 - 블로그 롱테일 키워드 전략 [내부링크]

글은 열심히 작성하는데 방문자 수는 늘지 않아 고민이신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블로그 글을 일기처럼 쓰시거나 본인이 쓰고 싶은 대로 쓰시면 트래픽은 늘지 않아 글을 쓰는 동기부여가 잘 되지 않습니다. 따라..

웹 로그 분석 툴, 블로거의 Hotjar 사용 방법 [내부링크]

블로그를 운영하시다 보면 방문자가 페이지의 어느 포인트에 머무르는지, 내 웹 페이지의 글을 어디까지 읽고 이탈하는지 궁금하신 경우가 있으실 겁니다. 방문자들의 행동 정보가 기록되는, 즉 웹 로그(Web log)..

IP 우회 사이트 - 무료 VPN 프로그램 BEST 3 [내부링크]

국내 서비스의 가격은 비싼데 해외 서비스의 가격이 저렴한 경우, 혹은 국내에서는 이용할 수 없지만 해외에서는 서비스가 이용 가능한 경우를 볼 때마다 허탈함을 종종 느낄 때가 있습니다. 그런데 IP를 우회 한..

델타 변이 바이러스 백신 예방 가능할까?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이 나오면서 점점 코로나 확산세가 줄어들어 조금은 안심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변이 바이러스들이 우후죽순 나오면서 또다시 불안감이 엄습하고 있습니다. 7월부터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된..

구글 애드센스 수익 구조는 어떻게 될까? [내부링크]

수익형 블로그 혹은 수익형 웹 페이지를 운영하시는 분들은 구글 애드센스 수익 구조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구글 애드센스 수익 구조는 크게 2가지로 나뉩니다. 광고 클릭당 단가(CPC)..

사회적 거리두기 개편안 새로운 발표 [내부링크]

코로나 19로 인해 모임도 갖지 못하고, 외부에 쉽게 나가지도 못하셔서 많이 답답하셨을 겁니다. 지난 6월 20일 사회적 거리두기 개편안이 새롭게 발표가 되었는데요, 이번 내용에서는 어떤 기준으로 모임의 인원..

검색 엔진 최적화(SEO)를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 [내부링크]

홈페이지를 운영하시거나 블로그를 운영하시다 보면 구글의 유입이 현저히 적을 때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구글 상위 노출, 즉 구글 검색 엔진에 최적화(SEO)가 잘 되었는지 확인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검색엔진 최..

사진 용량 줄이기 사이트 비교하기 [내부링크]

사진 용량이 너무 커서 웹 페이지, 혹은 본인의 블로그 로딩 속도가 느린 경우를 경험해보신 적이 있으실 겁니다. 이러한 로딩 속도 차이로 인해 몇 초 차이로 사진이 안 보이는 경우가 생길 수도 있고, 그로 인해..

인터넷 속도 측정 무설치 사이트 [내부링크]

인터넷 사용하시다가 가끔 인터넷이 버벅거린다거나 인터넷이 느리게 느껴질 때가 있으실 겁니다. 어떤 사이트를 접속하거나 어떤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는 데 속도가 매우 느려서 답답하셨다면 인터넷 속도가 문..

채원 법적대응 제대로 뿔났다 [내부링크]

에이프릴 채원(24)이 정신적 고통을 받고 있다며 허위 사실 유포에 대해 채원 법적대응을 하겠다고 나섰습니다. 에이프릴 전 멤버이자 현재 배우로 활동 중인 이현주는 팀 활동 1년 만인 2016년 10월에 은퇴를 하..

사이트 속도 측정 방법 [내부링크]

구글 상위 노출을 위한 중요한 요소 중 하나가 사이트 속도라는 점, 알고 계신가요? 구글 검색엔진은 사이트의 체류시간을 중요시 여기는데 체류 시간에 영향을 주는 중요한 요소를 웹 사이트 속도로 보고 있습니..

구글 키워드 검색량 조회 방법 [내부링크]

구글에 상위 노출하여 방문자 수를 높이고 싶은데, 어떤 키워드가 검색량이 높은지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구글 애즈로 키워드를 검색하자니 키워드 월간 검색량이 10~100이라는 정확한 숫자가 아닌 대략적인 숫..

백신 여권 도입 국내는 언제?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여행도 못 가고 심지어는 밖에도 쉽게 나가지 못하는 현실 속에서 코로나 백신은 점점 접종률이 높아지고 있고, 접종률을 높이기 위한 각국 정부의 혜택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정말 큰 혜택 중..

노바백스 백신 어느나라 백신인가? [내부링크]

최근 우리나라는 화이자, 아스트라제네카, 얀센 등의 백신 접종을 신속하게 진행하고 있으며 백신 확보에 힘쓰고 있습니다. 우리 정부는 노바백스 4,000만 회분의 도입 계약을 맺었으며, 기술 이전을 받아 국내에..

얀센 백신 부작용 식욕 폭발!? [내부링크]

얀센 백신 부작용으로 인터넷 상에서 식욕이 폭발했다는 후기를 종종 볼 수 있었습니다. 인터넷 상에 후기를 남긴 어떤 한 블로거는 "저만 그런 건지 모르겠는데 백신 맞고 나서 엄청 배고팠다"며 "당일날 연탄불..

코로나 증상 확인법 똑똑하게 대처하자 [내부링크]

코로나 증상은 일반 감기와 비슷해 구별하여 확인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확실한 것은 코로나 검사로 내가 코로나 양성인지 음성인지 판단하는 것입니다. 최근에 지인의 지인이 코로나 양성 판정을 받아 저도 코로..

잔여 백신 예약 홈페이지 예약 방법 당일 가능!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접종 순서 및 시기, 나는 언제? 코로나 백신 접종 순서 및 시기, 나는 언제? 현재 한창 코로나 백신이 보급되면서 나의 코로나 백신 접종 순서 및 시기는 언제인지, 또 내 가족들의 백신 접종 순서..

코로나 백신 접종 순서 및 시기, 나는 언제? [내부링크]

현재 한창 코로나 백신이 보급되면서 나의 코로나 백신 접종 순서 및 시기는 언제인지, 또 내 가족들의 백신 접종 순서 및 시기는 언제인지 궁금해하실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백신을 접종받으면 마스크를 벗을 수..

코로나19 발생현황 국내 및 세계, 앞으로는? [내부링크]

코로나19가 확진자 수가 계속 증가하지 않을까 걱정을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2021년 6월 6일 오늘자 기준으로 지금까지 코로나19 발생현황을 알아보며 앞으로의 코로나19 확진자 수의 추세가 어떻게 될지..

애드센스 티스토리 콘텐츠 내 광고 삽입하기 [내부링크]

티스토리가 업데이트되고 티스토리 블로그 내에 애드센스 관리라는 버튼이 생기면서 티스토리에 애드센스 광고를 쉽게 송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티스토리 콘텐츠 내 광고 삽입은 수동으로 해줘야..

카카오 키워드광고로 방문자수 10배 상승시키기 [내부링크]

꾸준히 포스팅을 하고 있는데, 내 방문자수는 내가 노오오력한만큼 오르지 않을 수 있습니다. 꾸준함이라는 성실함도 좋지만, 그 성실함은 기본이며 전략적으로 글을 작성할 필요가 있습니다. 내가 쓰고 싶은 글만..

카카오 광고 사이트 가입하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글을 쓰기 위해 어떤 주제로 글을 쓸까, 어떤 키워드로 글을 쓸지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겁니다. 이러한 고민을 하고 있는 저를 포함한 여러분들을 위한 키워드 검색 사이트가 존재한다는 점...!..

나의 블로그 순위 확인해보기 - 블로그차트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나의 블로그는 몇 위인지 궁금한적 있지 않으셨나요? 오늘은 나의 블로그가 몇 위인지 알려주는 사이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그 사이트의 이름은 블로그차트라는 사이트인데요,..

[구글 애드센스] 키워드 공략하는 방법 꿀팁!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를 수익형으로 키우고자 하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수익형 블로그로 키우기 위해서는 고단가 키워드를 잘 공략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렇다면 고단가 키워드를 분석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검색 누락 확인 및 해결 방법 [내부링크]

지난 시간에 2020년 국내 검색엔진 점유율에 대해 포스팅 했었는데요(아래 관련 글1 참고), 역시 우리가 알고 있다시피 국내 1위 검색엔진 점유율은 네이버였습니다. 그런데, IT/인터넷 분야의 카테고리를 설정하..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 검색 누락 확인 및 해결 방법 [내부링크]

네이버는 국내 검색엔진 점유율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만큼 굉장히 중요한 검색엔진입니다(아래 관련 글 참고). 그런데 이런 중요한 검색엔진에 저품질되어 노출이 안된다면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는 측면에..

[2020년 국내 검색엔진 점유율] 분석 - 11월 시점 기준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현재 시점 어느 검색엔진 점유율이 높은지, 어느 검색엔진이 점점 상승 추세에 있는지 또는 내가 운영하는 블로그 카테고리의 검색엔진 점유율은 어느 곳이 높은지 파악할 필요가 있..

[티스토리] 카카오스토리 채널 연동하기 [내부링크]

이전에 티스토리와 카카오스토리 채널을 연동하기 위해 카카오스토리 채널 개설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었는데요(아래의 관련 글 참고),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 글 발행 시, 카카오스토리 채널에 포스팅할 수 있..

카카오스토리 채널 개설하는 방법 정리 [내부링크]

이전에는 티스토리와 트위터, 페이스북과 연동하여 자동 발행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아래 관련 글 참고), 오늘은 티스토리와 카카오스토리 채널을 연동하기 위해 우선 카카오스토리 채널을 개설하는 방..

[구글 애드센스] 은행별 외화 입금 수수료 총정리!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수익은 매달 100달러 이상의 수익이 창출되면, 원하는 계좌에 수익금을 입금받을 수 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은 한국에서 받는 것이 아니라 구글측에서 받기 때문에 외화로 수익금이 입금됩..

[구글 애드센스] 새롭게 바뀐 티스토리 광고 적용하기 [내부링크]

원래 플러그인 창에 구글 애드센스 플러그인이 존재했는데, 오늘 살펴보니 구글 애드센스 플러그인이 존재하지 않더군요. 왜 사라졌을까 검색해보니 티스토리의 새로운 '수익'기능이 생기면서 구글 애드센스 플러..

[SNS 프로모션] 티스토리 페이스북 연동해서 자동 포스팅 [내부링크]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 홍보를 위한 티스토리와 페이스북 페이지를 연동하여 티스토리 블로그 글 발행 시, 페이스북에 자동 포스팅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해보겠습니다. 티스토리와 페이스북 페이지를 연동하기 위..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웹마스터도구 색인 생성 요청하기! [내부링크]

이전에는 빙(Bing) 웹마스터도구 색인 생성 요청하기에 대한 내용을 안내했었는데요, 오늘은 구글 웹마스터도구(구글 서치 콘솔)를 통해 색인을 생성하고 요청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색인의 개..

[티스토리 블로그] 빙(Bing) 웹마스터도구 색인 생성 요청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빙(Bing) 검색 포털에서 나의 티스토리 블로그 노출을 위해 빙(Bing) 웹마스터도구를 통한 색인을 생성하고 요청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01. 색인이란? 색인이란 검색을 빠르게 하기 위해..

[티스토리 블로그] 빙(Bing) 웹마스터도구 등록 방법 [내부링크]

이전에 네이버, 구글, 줌 검색등록 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했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사이트 최적화 / 검색 등록 / 연동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사이트 최적화 /..

[티스토리 블로그] 스킨 변경 이후 반드시 해야 할 일! [내부링크]

저는 이전에 사이드바에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넣기 위해, 기존 티스토리 블로그 'Poster'스킨에서 'Odyssey' 스킨으로 변경을 한 적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스킨을 변경하게 되면, 이전에 네이버, 구글 등..

[티스토리 블로그] 구독자 확보 방법, 포럼 이용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구독자를 확보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안내해볼까 합니다. 저는 1일 1포스팅을 원칙으로 쓰고 있지만, 이러한 원칙을 지켜나갈 수 있는 방법 중 하나가 '구독자'와의 소통이..

[구글 애드센스] 티스토리 사이드바 광고 넣는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에 사이드바 광고를 넣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01. 스킨 변경 (Poster → Odyssey) 저는 기존에 Poster라는 스킨을 사용중이었는데, 이 스킨은 기본적으로 사이드바를 추가할 수..

[SNS 프로모션] 티스토리 트위터 연동 방법 [내부링크]

지난번에는 트위터 계정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안내했었는데요,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 글을 발행하면 자동으로 트위터 글을 등록하기 위해 티스토리와 트위터를 연동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SNS 프로모션] 트위터 계정 만들기 · 가입하기 [내부링크]

트럼프 대통령도 애용하는 그 서비스, 바로 트위터인데요. 트위터는 2006년에 출시가 되었으며 지금까지도 많은 사람들이 활발하게 이용중인 서비스입니다. 트위터는 한 번에 쓸 수 있는 글자 수가 140자로 제한되..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 수 증가 방법, 키자드 백링크 등록! [내부링크]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의 방문자 수를 늘려줄 또 하나의 방법, 바로 백링크를 등록하는 겁니다! 이 백링크를 등록하기 위해선 키자드라는 사이트를 이용합니다. 여기서 백링크라는 단어가 생소하신 분들이 계실텐..

[티스토리 블로그] 구독하기 버튼이 보이지 않는다면? [내부링크]

티스토를 블로그를 운영하시면서, 다른 블로그에 방문했을 때는 구독하기 버튼이 보이는데 내 블로그에는 구독하기 버튼이 보이지 않는다면 주목하시기 바랍니다. 간단한 설정을 통해 구독하기 버튼을 생성할 수..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가장 많이 올릴 수 있는 카테고리는? [내부링크]

오늘은 구글 애드센스를 통해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카테고리 중 어떤 카테고리가 제일 수익성이 높은지 확인을 해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해보겠습니다. 01. 구글 애드센스 접속 구글 애드센스 접속 우선 위..

[티스토리 블로그] 줌(Zum)에 검색 등록하는 방법 [내부링크]

구글이나 네이버에 검색했을 때, 자신의 티스토리 블로그가 보일 수 있게 등록했던 것 기억하시나요?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등록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사이트 최적화 / 검..

[구글 애널리틱스] 수익성 높은 포스팅 확인 방법 [내부링크]

구글 애널리틱스와 애드센스를 연동한 후에, 어떤 포스팅이 나의 수익에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고있는지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직 구글 애널리틱스와 애드센스를 연동하지 못했다면 아래의 글을..

[구글 애널리틱스] 애드센스 연동하는 방법 [내부링크]

구글 애널리틱스는 구글에서 제공하는 아주 섬세한 분석 Tool입니다. 구글 애드센스에서는 일일 수입, 주 수입, 월 수입은 확인이 가능하나, 수익률이 높은 페이지가 어떤 페이지인지 확인하기는 어렵죠. 그래서..

[구글 애널리틱스] 티스토리 사이트 추가하는 방법 [내부링크]

구글 애널리틱스(Google Analytics)는 간단히 말해 웹을 분석해주는 툴인데요, 티스토리를 2개 이상 운영하시는 분들 대상으로 구글 애널리틱스에 사이트를 추가하여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광고 및 키워드 단가 확인 방법 [내부링크]

어떤 광고가 단가가 높은지 확인한 후에, 그 광고와 연관된 키워드로 컨텐츠를 작성해야 합니다. 그래야 컨텐츠와 광고의 연관성이 높아져 클릭률을 높일 수 있기 때문에 더 높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겠죠? 그래서..

[티스토리 블로그] 파비콘 아이콘 만들고 티스토리에 적용 [내부링크]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 파비콘 적용을 위한 아이콘을 만들어보고 본인 티스토리에 적용하는 방법까지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파비콘이란 무엇인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01. 파비콘(favicon)이란? 파..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늘릴 수 있는 광고 차단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루 평균 방문자수가 똑같더라도 구글 애드센스 수익은 10배 이상 차이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그만큼 방문자수를 늘리는것도 중요하지만 효과적으로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광고 게재했는데 제대로 보이지 않는다면? [내부링크]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광고 게재하는 방법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광고 게재하는 방법 [사이트 기준] 티스토리에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게재하는 방법은 두 가지로 나뉩니다. 첫 번째는 사이트 기준 광고,..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광고 게재하는 방법 [사이트 기준] [내부링크]

티스토리에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게재하는 방법은 두 가지로 나뉩니다. 첫 번째는 사이트 기준 광고, 두 번째는 광고 단위 기준 광고로 나뉩니다. 사이트 기준 광고는 구글이 자동으로 사이트에 적절한 위치에..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웹마스터도구 사이트 최적화 / 검색 등록 / 연동 [내부링크]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를 구글에 최적화 및 검색 노출 등록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01. 구글 웹마스터도구 이동 구글 웹마스터도구 이동 구글은 네이버와 다르게 별도의 회원가입이..

[티스토리 블로그] 썸네일 대표 이미지 크기 설정 [내부링크]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의 가독성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서 썸네일 이미지 (대표 이미지)의 크기를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01. 티스토리 블로그 썸네일 이미지 (대표 이미지) 수정 전 &..

[티스토리 블로그] 썸네일 대표 이미지 설정하는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 썸네일 대표 이미지를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썸네일 이미지(혹은 대표 이미지)가 무엇인지 알아볼까요? 01. 썸네일 이미지란(혹은 대표 이미지)? 위의 사진에서 보..

[티스토리 블로그] 관련 포스팅 예쁘게 꾸미기 - 썸네일 링크 [내부링크]

오늘은 티스토리 글을 작성한 뒤에 방문자에게 관련 포스팅을 읽게 유도하기 위해 관련 포스팅을 예쁘게 꾸미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과거 저의 티스토리 블로그 관련 포스팅은 아래의 사진과 같이 꾸며져..

구글 애드센스 티스토리 여러 사이트 추가 하기 / 추가 방법 [블로그 여러개] [내부링크]

오늘은 이미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은 티스토리 블로거분들이 애드센스 광고 추가하고 싶으신 경우 사이트를 추가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01. 구글 애드센스 로그인 구글 애드센스로..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사이트 최적화 / 검색 등록 / 연동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는 네이버 검색으로 확인이 안된다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사이트를 통해서 최적화만 잘 시키면 네이버 검색 시에도 상위 노출이 가능합니다. 그렇다면 네이버 검색 등록을 연..

[티스토리 블로그] 모바일 조회수 높여줄 가독성 / 최적화 [내부링크]

PC보다 모바일을 더 신경써야 하는 이유 블로거마다 주제, 컨셉 등에 따라 다르겠지만 PC보다 모바일로 인한 블로그 유입이 점점 많아지는 시대입니다. 위의 첨부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티스토리 블로그, 파워..

[티스토리 블로그] 카테고리 메뉴 / 하위 카테고리 만들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카테고리 만들기 01. 블로그 관리 페이지에서 콘텐츠 > 카테고리 관리 > 카테고리 추가 먼저 블로그 관리페이지에서 콘텐츠 > 카테고리 관리 > 카테고리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02. 카테고리 이름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