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egisshop의 등록된 링크

 aegisshop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8건입니다.

아이피타임 공유기 IPTIME ax2004bcm vs n102e 비교 [내부링크]

공유기 하나 장만했습니다. 아이피타임 n102e 제품도 신품이지만 급한 대로 굴러다니는 제품 사용한 것이고요. 원활한 업무를 위해서 그리고 간이NAS로 사용하기 위해 아이피타임 AX2004BCM 하나 장만했습니다...

AdFit 애드핏 승인 및 티스토리 블로그 적용 [내부링크]

애드핏 신청 하루 만에 승인이 났습니다. 구글 애드센스와 다르게 애드핏(AdFit)는 승이 빠르게 진행이 됩니다. 혹 낙방하신 분들은 포스팅 5-10개 정도 더 하시고 다시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어렵지 않게 승인..

카카오 애드핏 티스토리 블로그 수익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은 구글 애드센스, 카카오 애드핏, 그리고 블로그 체험단 / 블로그 기자단 등이 있습니다. 블로그 체험단 / 기자단은 정직한 정보를 전달할 수 없기 때문에..

스마트폰 자료 백업 네이버 MYBOX [내부링크]

스마트폰에 있는 사진, 동영상을 PC로 백업하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가장 많이 사용하는 방법이 충전 케이블을 이용해서 바로 PC에 연결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아니면 카카오톡 / 위쳇에서 나에게 보낸 다음 다운..

AC1200 허브공유기 간이NAS 무선공유기 선정 [내부링크]

간이NAS 기능이 있는 허브공유기 무선공유기 선정과정입니다. 결론은 좋은 제품이 아니라 자료가 많은 공유기 그리고 사용자가 많아서 정보가 많은 인터넷공유기를 선정하였습니다. 싸이게이트 윈게이트 동축부터..

아이폰 HEIC JPG변경 및 높은 호환성 설정 [내부링크]

아이폰에서 촬영한 사진은 고효율성으로 설정이 되어 있으면 HEIC로 저장이 됩니다. 말 그대로 효율이 좋은 방식이기는 하지만 호환성에는 문제가 있습니다. 물론 아이맥을 사용한다면 문제없지만 윈도우 기반의 P..

시골인터넷 LET라우터 대신 통신주 세워서 개통 [내부링크]

시골 귀촌(귀농은 아님)을 하면서 가장 문제가 된 인터넷 그래서 열심히 KT전봇대 설치해서 개통을 하였습니다. 조금 운이 없어서 1달 걸렸습니다. 100M 설치했는데. 설치기사님이 1G 가능하다고 합니다. 사용량..

AWS 아마존 웹서비스 도메인 설정 [ 300원 ] [내부링크]

300원 프로젝트 진행을 위해 도메인을 구입하고 아마존 웹서비스에 연동을 진행하겠습니다. AWS에서 라이트세일 계정을 구입한 이유는 자체 웹페이지를 운영하기 위함입니다. 네이버 블로그 / 티스토리 블로그 좋..

온라인 바이럴 마케팅 300원 프로젝트 [ 아마존 웹서비스 구입 ] [내부링크]

온라인 마케팅에 대한 피해 관련 내용이 많이 보도되고 있습니다. 얼마 전 PD수첩에서 반영된 내용을 꼭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실질적으로 실력과 능력 없이 온라인 마케팅을 진행합니다. 그 피해는 모두 광고..

블로그포스팅 유튜브 노트북 [내부링크]

블로그 포스팅 / 유튜브 / 스마트 스토어 등 온라인 마케팅 운영에 필요한 노트북 구매과정입니다. 일반 데스크톱 PC가 좋습니다. 다만 이동하면서 업무를 해야 하기에 노트북을 사용하는 것뿐입니다. 그리고 아주..

HS코드 관세확인 관세법령정보포털 [내부링크]

타오바오 구매대행 / 1688 구매대행을 진행할 때 중요한 부분이 세금입니다. 기본적으로 부가세 10%이며 관세는 제품에 따라 없거나 보통 8-13% 정도입니다. 중국은 한중 WTO 협정이 되어 있습니다. 원산지증명(CO..

가성비 노트북 라이젠 루시엔 5700U vs 세잔 5800H [내부링크]

요즘 가성비 노트북의 대세는 AMD 라이젠이죠.. 7nm 공정으로 발열과 성능 모두를 잡고 있습니다. 거기에 가격까지 착해서 게임용 고사양부터 인터넷 업무용 저사양까지 라이젠 노트북을 많이 사용합니다. 하나 구..

강아지 대리석 쿨매트 중국공장 샘플제작 [내부링크]

진행 중인 제품을 보여 드리는 것은 상당히 위험하지만 어떠한 과정을 거쳐서 제품이 나오는지 보여 드리겠습니다. 지역 특산품을 이용하는 것도 좋고 지리적 위치를 이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중국 산동성 위해에..

티스토리 애드센스 vs 온라인마케팅 중국구매대행 [내부링크]

한때 애드고시라는 말이 있었다. 과연 구글 애드센스로 디지털 노마드 가능한가.? 물론 가능은 하다 그러나 엄청난 노력이 필요하다. 방향을 바꿔서 온라인마케팅으로 하는 것은 어떤지. 많은 곳에서 희망고문 자..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seo 최적화 bing 검색등록 활용 [내부링크]

bing는 한국사람들에게 그리 친숙하지는 않습니다. 다만 나름에 장점이 있고, 윈도를 처음 설치하면 bing이 나옵니다. 그리고 우리의 목표가 극소형 키워드 그리고 영혼까지 끌어모아(영끌)을 하기 위해서 bing에..

금욕상자 타이머자물쇠 공신상자 타오바오 소싱 [내부링크]

타이머 자물쇠는 일정 시간이 지나야 열리는 제품입니다. 금욕상자라고도 합니다. 먼저 몇몇 키워드로 네이버 검색을 진행합니다. 바로 나오면 다행이고요. 원하는 제품이 나오지 않으면 연관 키워드 또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온라인마케팅 블로그 유튜브 외부유입 [내부링크]

스마트스토어 온라인마케팅은 돈이 없으면 하셔야 합니다. 돈 많으면 그냥 광고하세요. 전문업체 섭외하시면 됩니다. 이번 내용은 전체적인 그림입니다. 이것이 옳다는 것은 아닙니다. 저는 이렇게 하고 있습니다...

구글 검색을 위한 티스토리 블로그 기본설정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는 구글에 잘 노출이 됩니다. 네이버에는 상대적으로 약합니다. 네이버 노출이 주목적이라면 네이버 블로그로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희망고문 당하지 마세요. 방법 꼼수 팁 이런 거 사실 없습니다..

티스토리블로그 다음검색 등록 [내부링크]

다음(Daum)은 티스토리 블로그 자동 최적화가 된다고 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가입 시 카카오로 쉽게 가입도 가능하고요. 다음카카오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서로 꿍짝꿍짝입니다. 보통 1달 정도 걸린다고 합니다...

홍천 농가주택 전원주택 샤워수전 보일러 수리 [내부링크]

홍천은 많이 춥습니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추운 동네이고요. 겨울에 춥고 여름에 서늘하기 때문에 암호화폐 채굴장들이 온도 때문에 많이 들어왔습니다. 그런데.. 그렇게 추운 겨울 사람 없이 홍천 농가주택을 방..

중국구매대행 직접하는 온라인마케팅 호구방지 [내부링크]

온라인마케팅에 대해서는 조금 시간이 지난 후 작성을 하려고 했는데 MBC PD수첩 생존전쟁 2부 상위노출의 덫이 반영되어 조금 앞당겨서 이야기를 해봅니다. 온라인마케팅은 내가 할 줄 아는데 나보다 더 잘하는..

중국구매대행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검색 등록 [내부링크]

이미 등록을 진행했기 때문에 화면이 조금 다를 수 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보다 티스토리 블로그가 구글에 조금 유리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 이유 중 하나는 구글 검색 노출입니다. 네이버 블로그는 네..

중국구매대행 스마트스토어 외부유입 티스토리 네이버 검색 등록 [내부링크]

네이버는 티스토리를 좋아하나... 아니요..ㅠㅠ 네이버는 네이버 블로그가 있기 때문에 티스토리 유입을 좋아하지 않을 겁니다. 그건 우리와 상관없습니다. 티스토리는 다음과 구글에 잘 검색이 됩니다. 다만 네이..

귀촌 노마드 티스토리 줌(ZUM) 등록하기 [내부링크]

귀농은 자신이 없고, 귀촌만 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업무를 인터넷으로 해결하기 때문에 저는 어느 나라 어디에 있든 업무가 가능합니다. 낮에는 한국과 중국 CS를 진행하고... 밤에는 미국 쪽 CS를 합니다. 아...

중국구매대행 네이버 블로그 구글 검색등록 키자드 [내부링크]

중국구매대행 스마트스토어 운영시 광고만으로 감당하는 것은 무리가 있습니다. 그래서 선택하는 방법 중 하나가 네이버 블로그입니다. 물론 유튜브를 더 권해 드립니다. 그러나 접근하기 쉽고 네이버에서 잘 노출..

타오바오 구매대행 네이버 구글 검색순위 [내부링크]

현제 중국구매대행 과 스마트스토어만 중심으로 이야기 드리고 있습니다. 그동안 한국 검색엔진(포털)은 네이버가 독식을 하다시피 했습니다. 다만 요즘은 그 순위가 변동되고 있습니다. 많은 검색 유입이 구글을..

중국구매대행 스마트스토어 카테고리 생성 [내부링크]

구매대행으로 스마트스토어를 진행하는 경우 후발 주자도 자유롭게 제품 소싱이 가능하기 때문에 힘들게 선점한 제품을 가격으로 밀고 들어오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자유주의 / 자본주의 국가에서 어떻게 할 수..

강원도 홍천 동면 귀촌 아지트 마련했어요. [내부링크]

춘천에서 1시간 20분 거리... 캠핑 / 낚시 / 귀촌 관련 진행을 위해 아지트를 마련했습니다. 홍천에서도 40분 더 들어가야 하는 공기 맑은 깡촌입니다. 심지어 택배 배달도 안 되는.... 그러나 새소리... 맑은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