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ejiniyam의 등록된 링크

 aejiniya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7건입니다.

다빈치 리졸브 16 쉬운 초보용 사용법 2 (영상 편집 기초, 자르기, 영상삽입) [내부링크]

지금 보시는 이화면은 CUT의 화면입니다. 우리는 보통 EDIT화면에서 편집을 하게 될 거예요. 일단 가장 기본적으로 알아야 하는 것에 제가 체크를 해봤어요. 제가 편집을 한번 해볼게요. 하나씩 따라와보세요. 미..

다빈치 리졸브 16 쉬운 초보용 사용법 1 (설정 및 셋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빈치 리졸브 사용법을 안내해드릴게요. 먼저 말씀드리지만 저는 편집 전문가는 아니에요. 여기저기 사용법을 알아보던 차에 초보 기준으로 그리고 새로 나온 16 기준으로 되어있는 곳이 별로 없어서..

구글 애드센스 드디어 승인완료!(10일 만에 글 24개로 승인, 팁공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글 애드센스 승인 관련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이 글을 클릭하셨겠죠? 그래서 제가 애드센스 승인된 과정을 한번 풀어볼까 해요. 요새는 애드 고시라고 한다죠. 우선 저는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

블로그의 활성화를 위해 알아두면 좋은 사이트 2 (구글 서치 콘솔, 키자드) [내부링크]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를 통해 네이버에서 검색될 수 있도록 우리의 티스토리를 등록했다. 안했다면! 하고오자! 2020/01/07 - [블로그] - 블로그의 활성화를 위해 알아두면 좋은 사이트 1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다..

블로그의 활성화를 위해 알아두면 좋은 사이트 1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내부링크]

이번에는 블로그 활성화를 위해 알아두면 좋은 사이트를 얘기해 보려고 한다. 내 블로그가 잘 검색되는지 실제로 검색사이트에 침입하는? 행위를 하려고 한다.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 -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sear..

블로그 운영을 위해 알아두면 좋은 사이트(웨어이즈포스트, 블로그차트) [내부링크]

블로그 검색 노출 누락 확인 웨어이즈포스트 웨어이즈포스트 - 블로그 검색 노출 누락 확인 블로그 검색 노출 누락 체크 whereispost.com 위 사이트는 블로그 검색에서 노출이 누락됐는지를 한 번에 보여주는 사이..

우리집 반경에 성범죄자가? 성범죄자 위치 찾기 및 안전귀가서비스 [내부링크]

아기를 키우는 분들은 한 번쯤은 여성가족부에서 발송하는 성범죄자 알림 고지 정보서를 받아본 적이 있을겁니다. 예전에는 이런 시스템이 없어서 그랬는지, 아니면 요즘 시대에 성범죄자가 더 많아졌는지 이런 것..

요기요와 배달의민족 배달팁(배달요금, 최소주문금액 비교) [내부링크]

내가 주문한 설빙으로 배달 팁과 배달요금을 비교해보았다. 아무 생각 없이 한 군데서 주문했던 내가 바보였다. 배달 팁이 너무 비싸서 다른 것도 봤더니 이럴 수가!! 설빙 모란점 VS 설빙 신흥역점 요기요 VS 배..

워터픽 WP-660K 사용 및 A/S후기 [내부링크]

워터픽 발송주소만 빠르게 필요하신 분을 위한 주소 A/S 보내는 주소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211, 용산(대우)월드마크 207호 워터픽 A/S절차 및 택배비용이 궁금하신분을 위한 포스팅 워터픽 WP-660K는 기판에 물..

구글 애드센스 사이트를 검토중입니다 해결방법 <body> [내부링크]

티스토리를 개설하고 글을 열 개 정도 작성했었을 무렵. 그러니까 지금으로부터 2~3주 전에 나는 구글 애드센스를 신청하였다. Google 애드고시라고 불릴 정도로 어렵다고 하지만 일단 한번 신청해 보자는 취지였..

네이버 블로그 조회수 폭발(유효키워드, 블로그지수) [내부링크]

내가 만들었던 블로그의 조회수 관련해서 얘기를 해볼까 한다. 우선 나는 네이버 블로그를 10여 년 전 생성 및 포스팅 후 거의 5여 년간 방치하였고, 다시 시작하게 되었다. 첫 글을 적은 순간부터 15일만에 조회..

GS25 편의점 택배 비용 및 인터넷, 어플접수(택배 마일리지) [내부링크]

나는 택배를 두 곳을 사용하는데 그 중 한 곳은 편의점이고 한 곳은 방문택배이다. 편의점 택배는 가벼운 물품을 보낼때 저렴하게 보낼 수 있어서 주로 이용하고, 방문택배는 무거운 물건을 보내거나 내가 피치못..

방문택배 신청하기(방문택배 비용 및 어플접수) [내부링크]

날씨가 추워지고, 아기가 어려서 등등 집밖으로 나가지 않을 이유는 충분하다. 택배를 보낼때도 집에서 클릭만하면 택배기사님이 찾아와서 수거해 가신다. 그렇다고 가격이 터무니없이 비싼 것도 아니다. 나의 경..

스파클몰 빈병 회수 서비스 [내부링크]

스파클에서 빈병 회수 서비스를 시작했다. 환경에 대해 관심을 갖는 것 같아서 좋은 일 같다. 스파클 빈병 회수서비스와 관련하여 궁금한 점을 5가지를 문의해보았다. 타 생수병도 같이 내놓아도 되는가? 라벨을..

신한 딥에코 카드 좋았다 말았네 [내부링크]

신한에서 나온 딥에코카드 귀엽게 생겼고 한몸에 사람들의 이목을 잡을 혜택들이 많이 있었다. (과거형) 나오자마자 개악이 된 이유가 무엇일까? 우선 이 카드의 혜택은 아래와 같다. 여러가지 혜택이 있다. 일..

2020년부터 달라지는 제도(경기도) [내부링크]

생애 최초 경기청년 국민연금 지원 청년들의 국민연금 조기가입을 통한 미래설계 기반 마련을 유도하기 위한 경기청년 국민연금 지원을 ‘경기도 생애 최초 청년 국민연금 지원조례’에 따라 내년부터..

2019년 귀속 연말정산 미리보기, 모의계산 (국세청 홈택스) [내부링크]

2019년 귀속 연말정산 시기가 다가오고 있다. 어차피 2020년 1월에 열리는 연말정산 간소화로 한방에 해결이 되지만 사실 어느 정도 환급이 나올지 궁금하기도 하고 정리도 해볼겸 홈텍스의 미리 계산하기로 파악..

란시노, 피존, 모유실감 젖꼭지(lansinoh nipple) 아이허브 직구(할인코드) [내부링크]

할인코드만 쓰실분은 AXD1349 사용하시면 됩니다. 우선 하단의 링크를 클릭하여 아이허브에 접속한다. Lansinoh, 내추럴웨이브 젖꼭지, 슬로 플로, 슬로 플로 젖꼭지 2개 kr.iherb.com 우선 이중환전을 막기위해..

개인 통관번호 부여받기(통관번호 발급) [내부링크]

개인 통관번호 받는 방법은 어렵지 않다. P.UNI-PASS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은 회원가입없이 이용가능하며 모바일에서 「모바일 관세청」 앱 설치 후 발급이 가능합니다. ※ 부호발급 후 사..

2020년 산업기사,기사,기술사,기능장,기능사 시험일정 및 변경사항 [내부링크]

2020년 기사, 기술사, 기능장, 기능사 시험일정이 나왔습니다. 큐넷의 시험일정에는 아직 반영이 안되어 있지만 공지가 떴기 때문에 오피셜입니다. 시험일정은 아래 표와 같습니다. 그리고 변경사항이 있으니 같이..

편의점택배 방문택배 요금 비교 [내부링크]

예전에는 택배를 이용할 일이 별로 없었는데 요즈음 육아용품 중고거래를 하면서 택배를 많이 이용하게 되었다. 기본적으로 가벼운물품은 편의점 택배를 이용하는 것이 유리하고, 그외에 무게나 부피가 나가는 물..

가계부의 끝판왕 후잉 Whooing [내부링크]

재태크에 관심이 많은 건 아니었지만, 옛날부터 가계부쓰는 것을 좋아했다. 가계부로 인해 지출이 다이나믹하게 줄어든건 아니었지만 내가 어디서 무엇을 썼는지 확인할 수 있고, 지금은 마치 일기장 같은 존재가..

남편 차를 폐차하였다. (폐차 절차) [내부링크]

우리는 결혼전에 각자 차가 있었다. 서로 출퇴근 하던 차였는데, 결혼을 하게 된 후에도 각자 타고다녔던 차를 그대로 출퇴근에 이용 했다. 그런데 언젠가부터 남편의 차량인 크루즈(라프 : 라세티프리미어)가 너..

란시노 모유실감 피존 젖꼭지 아마존 직구하기 [내부링크]

하단 링크를 눌러 란시노 젖꼭지 페이지로 이동한다. 아마존 란시노 페이지 열기 빨간 네모박스 안에서 단계를 선택한다. SLOW-FLOW 는 S사이즈이고 MEDIUM-FLOW는 M사이즈이고 FAST-FLOW는 L사이즈이다. 란시노..

생을 다하는 S-more카드 (굿바이 에스모어) [내부링크]

자는 지금은 단종되었고 그 당시에 매우 핫했던 신한카드의 S-more카드를 소유하고 있다. 이 카드는 더이상 재발급 및 연장이 되지 않는다. 나의 카드도 2020년 1월을 마지막으로 생을 마감한다. 유의사항에 생을..

2020년 중위소득에 따른 건강보험료 [내부링크]

2020년 중위소득이 발표되었다. 나는 이 소득기준을 정부지원 아이돌봄서비스를 신청하기위해 알아보다가 알게되었는데 그외 개인회생? 또는 기초생활수급자, 공공근로사업, 지역공동체일자리사업, 청년희망디딤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