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terraja의 등록된 링크

 afterraj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97건입니다.

부추 효능 10가지 [내부링크]

어느 음식과도 궁합이 잘 맞아서 음식의 맛을 한껏 더 살려주는 부추는 옛날 진시황도 몰래 챙겨 먹었을 정도로 인기 있는 음식이었습니다. 비타민을 비롯해 각종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으며 우리 몸에 좋은 효능..

목에 이물감이 느껴지는 증상 [내부링크]

요새같이 미세먼지가 많이 나타나고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마스크를 쓰고 다니는 요즘에는 목에 뭐가 걸린 느낌이나 가래가 껴있다는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증상이 지속되면 일상생활을 하는데 매우..

혈액순환이 안되면 나타나는 증상 [내부링크]

우리 신체 내부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혈액은 심장에서 뿜어져 나와서 손끝, 발끝까지 전해져서 각종 영양소와 산소를 공급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이것을 우리는 혈액순환이라고 하는데요. 혈액순환이 제대..

간이 안 좋을때 나타나는 증상 [내부링크]

우리 몸에서 간이 하는 일은 500가지가 넘습니다. 특히 대표적으로 간이 하는 일은 해독 작용, 호르몬 대사, 단백직 대사, 살균 작용, 탄수화물 대사, 무기질 대사 등의 다양한 주요 기능을 맡고 있는데요. 음주를..

금값시세 오늘의 가격 확인하기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세계 경제가 휘청거리고 있습니다. 이럴 때는 본인의 자산을 안전한 곳에 맡기고 싶어 하는 마음이 가장 큽니다. 대표적인 안전한 자산이라고 한다면 은행의 예금이나 금을 예로 들 수 있..

노인 일자리 사업 구인구직 사이트 나이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경제가 많이 어려워졌습니다. 취업을 준비하는 취준생이나 실직자, 자영업자 등을 포함한 모든 분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요. 특히 이번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으로 인해 더 많은 사람들..

뼈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노화가 시작되면 많은 부분들이 이상 증세가 오기 시작합니다. 특히 평소에 관리를 잘하지 못하면 남들보다 이상 증상이 더 심하게 올 수 있습니다. 우리의 몸은 젊었을 때부터 뼈가 건강하지 못하면 일상생활에서..

시력 좋아지는 법 [내부링크]

우리 몸에서 가장 중요한 신체부위 중에서 눈은 엄청나게 중요한 신체부위입니다. 이 눈이 시력이 나빠지면 안경을 쓰게 되는데요. 안경을 쓰고도 시력관리를 안 하면 백내장이나 녹내장 증상 같은 눈의 질병이 생..

노안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혹시 지금 눈이 많이 안 좋으신가요? 요즘에는 핸드폰과 스마트폰을 장기적으로 사용하는 경우가 많아서 예전보다 눈의 노안 증상이 빨리 찾아옵니다. 눈은 평생 관리해야 하는 신체 중의 하나입니다. 50대 이후..

근로자 내일배움카드 신청방법 자격 [내부링크]

직장인들이라면 요새같이 고용이 불안정하게 느낀 경우가 많이 없었을 텐데요. 그만큼 다니고 있는 회사에서 퇴사나 실직을 한다면 쉽게 다른 직장을 구하기도 쉽지 않은 일입니다. 또한 내가 해왔던 일이라도 요..

2020 나훈아 콘서트 티켓예매 [내부링크]

트로트 황제 나훈아는 2020년 대미를 장식할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발표하였습니다. 나훈아는 앞서 KBS 2TV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를 개최하였습니다. 추석 콘서트는 코로나로 인해서 언택트..

벤츠 C클래스 가격 [내부링크]

남자들은 누구나 자기만의 드림카가 있습니다. 예전에는 인기 3 사인 벤츠, 아우디, BMW를 타고 다니면 선망의 대상이었지만 요즘에는 많은 분들이 타고 다녀서 포르셰, 페라리, 람보르기니 정도는 돼야 드림카에..

소상공인 정책자금 온라인서비스 신청방법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경제가 더욱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기존에 자영업을 영위하고 계신 사장님들을 비롯해 창업을 준비하고 계신 분들까지 많은 타격을 입고 있는데요. 그 어느때보다 정부지원금이 절실한 상황입니다..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기준 [내부링크]

올해 초에 코로나가 확진된 이후로 다시 확진자수가 사상 최대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 확진자가 어마어마하게 늘어나고 있는데요. 우리나라는 현재 사회적 거리두기 1.5..

경찰복지포털 사이트 폴복지 [내부링크]

국민의 치안과 안전을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신 경찰공무원분들이 이용하시는 복지사이트가 있습니다. 바로 폴복 지라는 사이트인데요. 경찰공제회라고도 불리기도 하는 이 폴복지 사이트는 경찰 공무원분들의 복지..

2020 블랙프라이데이 날짜 세일기간 [내부링크]

해외직구를 하는 분들 중에서 가장 기다려지는 것이 있다면 바로 2020 블랙프라이데이가 아닐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올해도 11월 말일이 다가오면서 BLACK FRIDAY가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일 년에 한 번씩만 진..

청년 지원금 신청 및 자격 [내부링크]

청년들의 취업난이 심각해진 건 어제오늘 일이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코로나로 인하여 더욱더 청년 취업난이 심각해지고 있는데요. 정부는 이러한 청년 실업난을 해결하기 위해 여러 가지 정책들을 쏟아내고 있습..

금 투자 방법 금테크 [내부링크]

저금리 시대로 향해가고 있는 요즘 사람들은 새로운 재테크를 찾고 있습니다. 하지만 고수익 고위험이라고 높은 수익률을 안겨주는 재테크는 항상 원금의 손실을 입을 수 있는 상품들이 많이 있는데요. 안전자산..

노안 증상 테스트 극복 [내부링크]

우리는 나이가 들면 몸의 노화라는 것이 시작됩니다. 특히 신체에서 가장 중요한 곳인 눈도 노화를 피해 갈 수 없는데요. 눈의 시력이 저하되면서 평소에 잘 보이던 것이 잘 보이지 않게 됩니다. 특히 요새는 스..

우체국 실비 청구서류 [내부링크]

국민건강에서 적용되는 병원비 외의 금액을 지원받기 위해 우리는 따라 보장을 들어놓곤 합니다. 많은 회사들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저렴한 우체국 실비는 많은 사람들이 가입을 한 상태입니다. 하지만 막상..

의료실비 청구기간 확인하기 [내부링크]

인생을 살아가면서 무병장수는 모두가 원하는 삶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생을 살아가다 보면 병원을 안 가고 살기는 쉽지가 않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미래의 위험에 대비해 보장을 들어놓고 있습니다. 병원을 다..

실비 급여 비급여 차이 [내부링크]

병원을 가고 치료를 하면 병원비를 납부하게 됩니다. 이렇게 납부된 병원비의 일부를 의료실비를 통해 환급을 받기 위해서는 실비 신청을 통해 병원비 환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실손의료비 청구 필요서류 우리는..

질병분류코드 검색 찾기 [내부링크]

우리가 몸이 아프면 병원에 가면 의사 진단서나 소견서에 질병분류코드를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것이 뭐냐 하면 내가 치료한 질병을 코드로 인식해 놓은 것인데요. 이것을 통해 실손의료비..

실손의료비 청구 필요서류 [내부링크]

우리는 살면서 아프게 될 경우 병원을 가게 됩니다. 이러한 상황에 대비하기 위해서 많은 사람들은 실손을 가입해서 많이 나올 병원비를 대비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막상 병원 진료를 받고 실손의료비를 어떻게 청..

꿈해몽 무료 풀이 [내부링크]

우리는 하루 평균 1회 이상 잠을 자고 있습니다. 잠을 자면서 대게 꿈이라는 것을 꾸게 되는데요. 잠에서 깨어나면 희미하게든 선명하게든 꿈의 내용이 생각날 때가 있습니다. 또한 워낙 생생하게 생각나는 경우에..

벤츠 A클래스 가격 [내부링크]

메르세데스 벤츠는 BMW, 아우디와 더불어 수입차에 항상 인기 있는 수입차에 속하고 있습니다. 또한 벤츠만의 로고는 운전자로 하여금 가장 눈길이 먼저 가는 로고이기도 합니다. 워낙 브랜드 평판과 이미지가 좋..

벤츠 e클래스 가격 [내부링크]

벤츠에는 여러가지의 종류가 있습니다. 그중에서 세단은 A, C, E, S클래스가 있는데요. 마우래도 벤츠하면 우리나라에서 잘나가는 회사이기 때문에 벤츠차를 타고 다니는 사람들을 부러워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특..

뱃살 빼는 방법 [내부링크]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 중에서 가장 신경이 많이 쓰이는 부위는 어디일까요? 아마 많은 사람들이 배를 생각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음식을 먹으면 바로 배로 들어가서 살이 찌기 쉬운 부위 중에 하나입니다. 살..

sk엔카 중고차 시세표 [내부링크]

sk엔카 중고차 시세표 중고차를 구매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그 이름이 있습니다. 바로 sk엔카인데요. 오랫동안 운영되어 사람들에게 좋은 기억으로 인식되어 가장 오래된 중고차 사이트이며 다양..

저축은행 정기예금 금리비교 [내부링크]

더보기 저축은행 정기예금 금리비교 돈을 모아서 불리서 재테크 방법에는 여러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원금 손실이 없이 금리가 높은 곳에 돈을 맡기는 재테크 방법 중에 하나인 예금은 많은 사람들이..

갑자기 어지러울 때 어지럼증 원인 [내부링크]

우리는 일상생활을 하면서 머리가 갑자기 어지러울 때가 있습니다. 요새 같은 코로나가 활기 치는 시대에는 몸 어디 한 구석이 아프면 코로나가 아닌 지 먼저 걱정을 하게 됩니다. 보통 이런 증상이 생기면 컨디..

정부지원 사업 할인쿠폰 카드 [내부링크]

2020년도가 이제 두 달도 남지 않았습니다. 모두들 어려운 한 해를 보내고 잇는데요. 남은 2020년도 코로나 조심하시면서 오늘은 정부지원 사업 중에 하나인 할인쿠폰 카드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에는..

농협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내부링크]

농협은 아주 오래전부터 우리 국민들에게 매우 유용한 은행이었습니다. 현금을 보관해주는 곳이기도 하며 공과금 수납을 위해 꼭 필요한 곳이어서 자주 이용하였는데요. 현재는 오프라인이 아닌 온라인에서도 농협..

교통범칙금 조회 사이트 [내부링크]

우리가 운전을 하다 보면은 신호위반을 하는 경우가 가끔 있습니다. 습관적으로 하면 문제가 있겠지만 정말 모르고 신호위반을 할 수도 있는데요. 이럴 대 카메라에 찍히게 되면 신호 위반 대상으로 교통범칙금을..

자동차 할부금 계산기 신차 중고차 [내부링크]

자동차를 구매하시는 분들 중에는 일시불로 구매를 하시는 분들과 할부를 통해서 자동차를 구입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물론 한 번에 계산하는 일시불 방식으로 차량을 구매하시는 분들이 낫겠지만 개인적인 사정..

카히스토리 자동차 사고이력조회서비스 무료조회 [내부링크]

연말이 다가오면서 차량을 구매하려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새 차를 구매하시는 분은 큰 문제없이 차량과 딜러를 잘 만나서 구매하시면 되는데요. 중고차를 구매하시는 분은 이것저것 확인해야 하는 사항..

라식수술 비용 부작용 [내부링크]

눈에 대한 건강을 챙기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눈의 시력을 교정하는 라식과 라섹수술을 고민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노안수술 가격 비용 노안수술 가격 비용 나이가 들면 제일 먼저 노화가 시작되는 곳 중..

코로나 정부지원금 신청 [내부링크]

올 한 해 경제는 코로나 19로 인해 더욱더 심한 타격을 받았습니다. 취약계층부터 시작해서 서민, 소상공인 등 피해를 안 입은 사람들이 없을 정도로 현재까지도 많은 타격을 주고 있습니다. <정부지원금 신청하기..

진료기록 조회하는 방법 [내부링크]

살다 보면 병원이나 의원, 약국 등을 가게 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병원에서 진찰 및 치료를 받은 후에 병원비를 납부하게 되는데 따로 영수증을 챙기는 경우도 있지만 그렇지 못한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그..

공휴일 병원 찾기 [내부링크]

주말이나 공휴일을 맞아 평일에 쌓여있던 피로를 풀려던 찰나 갑자기 본인이나 가족이 아프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심하면 응급실을 가거나 많이 아프지 않으면 월요일까지 참아서 병원을 가게 됩니다. 그래서 공..

국내 호텔 예약 사이트 [내부링크]

올해는 작년보다 확실히 여행객들이 많이 줄어서 항공이나 숙박 업체들이 많은 비수기를 맞고 있습니다. 그런 면에서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여행을 갈구하는 여행족들은 이곳저곳을 둘러보고 있는데요. 한..

롯데렌터카 장기렌트 견적 및 혜택 [내부링크]

요새 공유 차량과 렌터카가 많이 생겨서 개인 차량이 굳이 없어도 큰 불편함이 없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짧은 시간이나 장기적으로 렌터카를 빌리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렌터카는 대기..

CT 촬영 비용 [내부링크]

갑자기 몸이 아파서 병원을 가신다면 기본적인 검사를 하기 위해서 의사의 진찰 말고 다른 여러 가지 검사를 하게 됩니다. 기본적으로 혈액검사, x-ray검사 등을 꼽을 수 있는데요. 이러한 기본검사들은 그렇게 많..

2021 연말정산 기간과 일정 [내부링크]

2021년 연말정산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국세청 홈택스는 연말정산 미리보기 서비스를 시작해서 현재 많은 직장인 분들의 연말정산을 미리 모의계산해봄으로써 얼마만큼의 세금을 환급받을 수 있는지에 대..

2020 한국시리즈 일정 티켓예매 [내부링크]

미국 MLB의 월드시리즈도 LA 다저스의 승리로 막이 내리고 이제는 대한민국의 한국시리즈가 남았습니다.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 자칫하면 2020 시즌이 취소될 수도 있었는데 다행히 야구는 시작되어 이렇게 한국시..

백내장 증상 [내부링크]

여러분은 노화가 시작되면 어느 부분이 가장 걱정되시나요? 또 걱정되시는 분들은 현재 그 부위를 잘 관리를 하고 계시나요? 생각처럼 관리를 잘 못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겁니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서 우리 몸..

MRI 비용 가격 검사 정리 [내부링크]

우리가 아파서 병원에 가면 제일 먼저 의사 선생님에게 진료를 받습니다. 그리고 난 다음 의사의 진찰을 통해서 더욱더 자세한 결과를 확인하기 위해 MRI라는 것을 시행합니다. 이 MRI 비용이 꽤 나가서 많은 분들..

아침 공복 물한잔 효과는?? [내부링크]

여러분은 아침에 일어나시면 뭘 제일 먼저 하시나요? 저는 아무 생각 없이 바로 냉장고 문을 열어서 무의식적으로 아침 공복에 물 한잔을 마시고 있습니다. 이게 습관이 되다 보니 막상 또 안 마시면 허전하더라고..

2021 공무원 봉급표 [내부링크]

우리나라의 직장 직업을 꼽으라면 항상 순위권에 있는 직업이 바로 공무원입니다. 실제로 우리나라는 직장이 위태위태한 경우가 많으니 아무래도 안정적인 공무원을 선호할 수밖에 없습니다. 안정적으로 자기가 원..

노안수술 부작용 [내부링크]

나이가 들고 노화가 시작되면 자연스럽게 몸 이곳저곳에서 문제가 생기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그나마 젊었을 때 관리를 잘하셨더라면 조금은 낫지만 규칙적인 생활을 하지 않고 무리한 일상생활을 하셨다면 몸..

2021 손 없는 날 [내부링크]

2020년이 가고 2021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올해는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무엇보다도 코로나가 제일 큰 화두가 아니었나 생각이 드는데요. 현재 화이자에서 코로나 백신이 90% 성공 단계라는 소식을 들었는데 부..

2021 신축년 운세 토정비결 보기 [내부링크]

새해가 다가오면 사람들은 가장 먼저 운세나 토정비결을 보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운세를 보고 한 해를 평가를 하고 하는데요. 지극히 개인적인 일이라 맹신하는 분도 계시고 재미로 보시는 분이 계십니다. 저는..

장기 실업자 특별고용촉진장려금 지원금 [내부링크]

안 그래도 경기가 매우 안 좋았는데 이번 코로나로 인하여 나라 아니 전 세계 경제가 주저앉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코로나는 걷힐 생각이 없고 신규 취업은 어려워지고 실업자는 늘어만 가고 있습니다. 정..

마스크 착용 의무화 벌금 지역 기준 [내부링크]

코로나가 장기화되면서 마스크는 우리 일상생활에서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이는 더 이상 코로나가 확산되어서는 안 되기 때문이기도 한데요. 더 이상의 확산을 막기 위해 정부는 실내뿐만이 아니라 실외에서도 마..

편의점 택배 GS, CU 가격 보내는 방법 [내부링크]

예전에는 택배를 보내려면 일일이 우체국을 찾아가서 보내곤 했습니다. 우체국이 가까운 곳에 있는 것도 아니라서 매우 불편했는데요. 요새는 편의점에서도 택배를 보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정말 편의점은 이제..

이마트 문화센터 수강신청 겨울학기 [내부링크]

우리가 자주 찾는 이마트는 다양한 행사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사계절 내내 그에 맞는 행사를 하는 것으로 유명한데요. 그중에서도 겨울은 겨울학기 수강신청이 유명합니다. 아이와 부모가 같이 하는 운동들이 인..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내부링크]

해마다 돌아오는 연말에는 각종 행사를 많이 치르곤 합니다. 건강검진도 그중에 하나인데요. 젊었을 때부터 건강을 챙기면 좋지만 그러지 못하는 사람도 많이 있습니다. 훗날 나이를 먹으면 돈도 중요하지만 건강..

우주마켓 랜덤박스 시계 후기 [내부링크]

아주 오랜만에 인터넷 광고를 보던 중에 우주마켓을 보았습니다. 이곳에서 예전에 시계와 향수 랜덤박스를 구매한 기억이 있는데 아직까지도 사이트가 있고 광고를 하니 오랜만이더라구요. 사이트를 한 번 들어가..

QR코드 전자출입명부 사용법 [내부링크]

코로나로 이하여 인하여 제대로 된 일상생활이 힘들어지고 있습니다. 그나마 현재는 예전보다는 조금은 나아졌지만 계속적으로 확진자는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최근 코로나 백신이 거의 완료 단계까지 왔다는..

내차팔기 중고차 어플 시세 [내부링크]

차던 내차를 팔려면 어디에 팔아야 할지 고민이 됩니다. 주변에 아는 사람 중에서 중고차 딜러업을 하시는 분이 있다면 지인에게 판매를 해도 되고 또 요새 같은 스마트한 시대에는 중고차 앱을 통해서 내차 팔기..

2021 최저임금 [내부링크]

2020년이 가고 2021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모두 다 고생이 많으셨을 거라고 생각이 됩니다. 오늘은 최저임금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준비한 2021년 최저임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

치질 증상 및 예방 [내부링크]

컴퓨터에 오래 앉아 있으면서 건강상의 문제가 많이 생길 것 같아서 이번에 치질 방석을 하나 구매하였습니다. 사무직에 종사하시는 분이나 기타 의자에 오랫동안 앉아 계시는 분들이라면 치질을 걱정 안 할 수가..

2021 달력 공휴일 [내부링크]

2020년이 가고 2021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아직 끝난 건 아니지만 모두들 올 한 해 고생이 많으셨습니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몸과 마음이 힘드셨을 텐데 내년에는 꼭 코로나 백신이 출시되어..

2021 삼재띠 삼재 확인하기 [내부링크]

2020년도 이제 두 달여가 채 남지 않았습니다. 원래대로라면 엄청 순식간에 지나갔다고 느꼈을 수도 있지만 올해는 코로나로 인하여 정말 오랫동안 시간이 지체된 것 같았습니다. 어서 빨리 남은 두 달도 지나가길..

보스웰리아 효능 [내부링크]

그 어느 해보다 건강에 관심이 많은 2020년을 보내고 있습니다. 아마 내년에도 핫 한 키워드는 건강이 아닐까라는 생각을 조심스럽게 해 보는데요. 사실 건강은 우리가 늙을 때까지 관리해야 하는 부분이기도 합니..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기준 [내부링크]

정부의 방역지침과 많은 시민들의 노력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코로나 확진자 수는 사라질 기미가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이 같은 상황으로 보았을 때 코로나 백신이 나오지 않는 한 우리 삶 속에서 코로나는 그저..

여기어때 숙박할인쿠폰 사용방법 [내부링크]

많은 숙박 어플 중에서 제휴된 곳이 있는 곳은 야놀자와 여기어때가 가장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여기어때는 숙박 할인쿠폰을 사용해서 저렴하게 숙박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여기어때 사이트는 최근 대한민국..

사회초년생 재테크 저축 습관 [내부링크]

학교를 졸업하고 사회생활을 처음으로 시작하는 분들을 사회초년생이라고 합니다. 사회생활을 하다 보면 분명히 학교를 다니는 것과 천지차이가 있는데요. 취준생 신분에서 직장인 신분으로 변화하는 이 과정에서..

혈압 관리하는 방법 [내부링크]

가을이 가고 이제 겨울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겨울에는 유난히 챙겨야 할 것들이 많은 계절인데요. 그중에 하나가 바로 건강입니다. 떨어진 기온으로 인해 감기에 쉽게 걸리고 혈압 관리에도 신경이 쓰이는 계절이..

내일은 미스트롯 콘서트 예매일정 및 방법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 트로트는 원래부터 인기가 있었지만 이렇게까지 인기가 있었던 적은 정말 오랜만인 것 같은데요. 제2의 트로트 전성기라고 불릴 만큼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티비에서 먼저 방영된 여자부의 미..

첫차 추천 중고차 국산차부터 수입차까지 [내부링크]

첫차를 구매하기 전의 마음이란 설레고 기쁠 수밖에 없는데요. 차를 계약하고 본인에게 인도받는 순간까지의 과정까지 겪어보신 분들은 다 행복한 마음이셨을 겁니다. 첫차를 구매할 때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것..

조현병 증상 [내부링크]

우리가 흔히 아프다고 하면 몸이 제일 먼저 아픈 줄 압니다. 하지만 몸이 아픈 경우도 있지만 마음이나 정신적으로 아픈 경우도 많은데요. 대체로 아픈 증상으로 끝나지 않고 정신적인 문제를 핑계로 사회적으로..

공황장애 초기증상 [내부링크]

사회생활이나 일상생활을 하면 우리는 가끔 불안에 노출되는 경향이 종종 있습니다. 잠깐 스쳐 지나가는 정도면 괜찮지만 오랫동안 지속될 경우 불안장애와 우울증, 공황장애 등 정신적인 고통을 일으킬 수 있는데..

2020 수능일 [내부링크]

올해 학교 등교가 안 될 만큼 무척 힘들었습니다. 어른들도 처음 겪어보는 사태라 많이 힘들었지만 학생들도 학교 수업이 원활하지 못해 많이 힘들었을 거라 생각이 드는데요. 특히 이번 수능을 앞둔 고3 수험생..

야놀자 숙박대전 [내부링크]

여행 비수기철이 시작되었습니다. 11월은 다른 달보다 여행을 많이 안 가는 날이기도 한데요. 바로 다음 달이 연말인 이유도 있어서 그런데요. 올해 8월 여행 숙박업체와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정부에서 지원하..

콜레스테롤 낮추는 방법 [내부링크]

우리 몸에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으면 각종 다양한 질병에 쉽게 노출이 되는데요. 특히 많은 질병 중에서 특히 심근경색, 뇌졸중, 동맥경화, 협심증, 심혈관 질환 등 고위험 군에 속하는 질병이 주로 노출되어 있습..

골다공증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노화가 시작되면 우리 몸의 많은 곳에서 이상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그중에서도 뼈 건강 또한 나빠질 수밖에 없는데요. 뼈와 관련이 깊은 골다공증은 몸속 뼈의 양이 줄어들면서 질적인 변화로 인해 약해지고 골절..

대한민국 숙박대전 쿠폰 참여업체 [내부링크]

대한민국 숙박대전이 드디어 시작되었습니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여 진행하는 이번 대한민국 숙박대전 쿠폰 행사는 11월 4일부터 12월 23일 크리스마스이브 전날까지 진행 예정입니다. 침체돼..

알바몬 단기알바 찾기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하여 일자리는 점점 찾기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안정적이라고 생각했던 직장에서 원치 않게 해고, 퇴직하면서 갑자기 일자리를 잃은 사람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바로 취업이 되면..

스트레칭 운동 효과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스트레칭을 많이 하시나요? 저는 틈만 나면 목부터 시작해서 팔, 다리 중심으로 스트레칭을 해주고 있습니다. 큰 동작 없이 간단한 동작만으로도 온몸의 긴장을 풀어주고 혈액순화 효과까지 가져다주는..

생리통 완화방법 [내부링크]

여성분들이라면 가끔씩이나 자주 생리통으로 인해서 고생을 하시는 분들이 종종 계실 것 같습니다. 사람마다 느끼는 고통의 차이가 제각각이기 때문에 어떤 사람은 그날에는 고통을 더 많이 느끼시거나 또 어떤 사..

마 효능 [내부링크]

한약의 재료로 많이 사용된 마는 질병을 치료하기 위해서 많이 사용되어 왔습니다. 우리 몸의 폐, 신장, 위에 생기는 질환에 특효약으로 주로 사용되어왔으며, 40대 이후 여성들에게 생기는 폐경에도 좋다고 알려..

햄버거병 증상 [내부링크]

평소에 햄버거 자주 드시나요? 저도 가끔 여러 회사에 햄버거를 식사 대용으로 먹기도 합니다. 요새는 워낙 종류도 많다 보니 다양한 햄버거가 있어서 좋은데요. 햄버거병이라고 우연히 들어서 햄버거를 많이 먹어..

근로장려금 신청 [내부링크]

근로는 하고 있지만 평균 소득 이하의 금액으로 소득이 낮은 사람들을 위해 정부는 근로장려금을 신청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것을 지급함으로써 실질적으로 소득을 높이고 가정생활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하는..

농협 은행 ATM 영업 시간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부분 중에 하나가 바로 농협에서 은행의 ATM 영업시간에 대해서 궁금해합니다. 요새는 예전에 비해서 솔직히 은행 업무가 많이 줄기는 했는데요. 사실 인터넷으로 은행 업무를 이용하다..

발톱무좀 치료법 [내부링크]

발톱무좀 치료법 사계절 내내 우리 몸 중에서 굉장히 간지러움으로 괴롭히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발톱무좀입니다. 무좀이 걸려서 그냥 아무렇지 않게 생각한다면 쉽게 사라지지 않을뿐더러 평생 고생할 수도 있는..

무료운세 사이트 [내부링크]

무료운세 사이트 평소에 운이 없다고 생각하거나 새해를 맞이하면 우리는 운세를 한 번 볼까 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운세를 엄청 맹신하는 분도 계시겠지만 가끔 한 번씩 재미로 보는 사람도 있기에 그럴 때마..

육아휴직 급여 조건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육아휴직 급여 조건 및 신청방법 맞벌이를 하는 가정이 늘어나면서 애를 키우는 가정은 육아휴직의 가능 유무에 대해서 많이들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쉽게 말해보자면 육아휴직을 신청하고 급여를 받는다는 조건이..

노안수술 가격 비용 [내부링크]

노안수술 가격 비용 나이가 들면 제일 먼저 노화가 시작되는 곳 중에 하나가 바로 시력입니다. 특히 50대가 지나면서 급속도로 저하되는 것을 느낄 수가 있는데요. 우리의 시력은 젊었을 때나 나이가 들었을 때에..

자전거타기 운동효과 [내부링크]

자전거타기 운동효과 연일 좋은 날씨가 이어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걷기와 자전거타기 운동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곧 있으면 다가올 겨울에는 사실 오래 하기 힘들기 때문에 지금이 가장 적기라고 생각하는데요...

2021년 띠 [내부링크]

2021 띠 2020년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코로나로 인하여 많은 사람들이 힘든 과정을 보낸 한 해이지 않나 생각이 드는 올해였습니다. 아직까지도 바이러스로 인하여 불안한 하루를 보내고 있지만 부디..

전립선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전립선에 좋은 음식 나이가 들수록 건강관리에 더욱더 신경을 쓸 수밖에 없는데요. 질병 중에 하나인 전립선은 남성에게 많이 일어나는 질병으로 최근 전립선암 환자는 매년 증가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전..

연말정산 미리보기 [내부링크]

연말정산 미리보기 정말 힘들었던 2020년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아직 두 달여가 남았지만 올해는 왠지 빨리 지나갔으면 하는 바람이 큰 요즘입니다. 모두들 코로나로 인해 힘드셨을 건데 잘 이겨내셔서 다행이시고..

코로나 재확산 사회적 거리두기 5단계 [내부링크]

코로나 재확산 사회적 거리두기 5단계 10월이 지나고 2002년도 이제 두 달이 남았습니다. 여전히 코로나 바이러스는 잡히지 않고 오히려 확산세가 다시 번질 기미를 보이고 있습니다. 11월인 오늘 정부는 신종 코..

부동산 앱 호갱노노 아파트실거래가 조회 [내부링크]

부동산 앱 호갱노노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부동산 가격의 급등으로 사람들은 부동산에 대해서 관심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여기저기 쏟아지는 아파트 거래를 보고 터무니 없이 비싼 거래금액에 사람들은 허탈함을..

한전 전기요금 조회 및 고객번호 확인 [내부링크]

한전 전기요금 조회 및 고객번호 확인 대한민국에 거주하면서 생활을 하다 보면 가장 중요한 것 중에 하나가 바로 전기입니다. 우리는 전기를 쓰고 전기세라는 것을 납부하고 있는데요. 거의 생활에 모든 게 들어..

청년구직활동지원금 자격 신청방법 [내부링크]

청년 구직활동 지원금 자격 신청방법 청년들의 실업률이 증가함에 따라서 국가 정책으로 많은 청년 정책을 내놓고 있습니다. 그중에 하나가 바로 청년구직활동지원금인데요. 계속되는 경제 불황으로 사회적으로도..

귀농 정착 지원금 [내부링크]

귀농 정착 지원금 농촌의 인구가 점점 줄어들고 있기는 하지만 이제 농촌으로의 이주는 이제 옛날처럼 나이가 많은 사람들만 가는 것은 아닙니다. 남들보다 빠른 은퇴를 하고 도시 생활보다는 귀농을 하여 귀촌생..

창업지원금 조건 정부지원금 종류 [내부링크]

창업지원금 조건 정부지원금 종류 대한민국에서 자영업으로 생활을 하시는 분들은 생각보다 꽤 많습니다. 생계를 위해서 어쩔 수 없이 하시는 분들과 미리 철저한 계획을 세워서 창업을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11월 모의고사 [내부링크]

11월 모의고사 일정 올해도 어느새 2개월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각자 자리에서 많은 분들이 올해를 마무리할 준비를 하고 계실 텐데요. 고등학교에 다니는 학생들도 올해 마지막 모의고사를 앞두고 있습니다. 마지..

소개팅 어플 추천 순위 [내부링크]

소개팅 어플 추천 순위 곧 있으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모두들 솔로이지는 않으신가요? 올해는 코로나로 인하여 사람들의 만남이 줄어들면서 솔로들에게는 더욱더 가혹한 한 해가 아니었나 생각이 듭니다. 하지..

숙면에 좋은 차 [내부링크]

숙면에 좋은 차 남들보다 예민하고 불안한 성격을 갖고 있는 사람은 매일 밤 제대로 된 숙면을 취하기는 어렵습니다. 많은 이유가 있겠지만 스트레스로 인하여 불면증을 겪고 계신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직장..

전국은행 금리 비교 적금 예금 [내부링크]

전국은행 금리 비교 적금 예금 많은 재테크 방법 중에서 누구나 한 번쯤은 해보았을 재테크는 바로 적금과 예금입니다. 원금 손실의 위험이 단 1%도 없어서 종잣돈 모으기에 아주 좋은 상품인데요. 적은 돈으로 적..

수험생 영양제 추천 [내부링크]

수험생 영양제 추천 2020년 수능일이 한 달 정도 남았습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수능을 치를 수 있을지 걱정한 지가 어저께 같았는데 벌써 수능일이 한 달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올해 수험생들 모두들 좋은 결과가..

항산화 물질이 많은 음식 [내부링크]

항산화 물질이 많은 음식 아침저녁으로 날씨가 많이 쌀쌀해진 요즘에는 건강관리에 주의를 해야 하는 날씨입니다. 아무래도 여름보다는 겨울철에 면역력이 약해져서 각종 질병에 더욱더 노출이 될 수밖에 없는데요..

유튜브 검색기록 삭제 하는 방법 [내부링크]

유튜브 검색기록 삭제 하는 방법 스마트폰은 우리 삶에서 없어서는 안 될 물품으로 우리에게 많은 편의와 정보를 가져다주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는 스마트폰으로 전 세계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으며 다양한 동영상..

신용등급 무료조회 [내부링크]

신용등급 무료조회 우리가 살아가면서 신용은 정말 중요한 부분에 속합니다. 특히 돈을 빌릴 때 이 신용등급은 매우 큰 역할을 합니다. 신용등급은 연체기록, 거래내용, 세금체납, 월급, 카드사용 등등 돈에 대한..

칼륨 효능 [내부링크]

칼륨 효능 우리 몸은 많은 영양소들을 필요로 합니다. 특히 칼륨은 우리 몸의 세포와 긴밀한 관련이 있는 영양소 중에 하나인데요. 다른 영양소인 나트륨과 함께 작용해서 우리 몸속 체내의 수분 균형을 맞추고 알..

부동산 소액투자 [내부링크]

부동산 소액투자 투자처를 찾기란 쉽지 않습니다. 설령 찾았다고 해도 안정적으로 수입이 나올 수 있지만 찾기가 쉽지는 않은 일입니다. 요새 많은 사람들이 부동산에 투자를 합니다. 하지만 금액이 워낙 크기 때..

부업 알바 찾기 [내부링크]

부업 알바 찾기 많은 직장인들은 투잡이나 부업을 생각해 보고 하고 싶다는 응답이 거의 대부분을 이루었다는 뉴스 기사를 본 적이 있습니다. 간혹 사업을 하시는 사장님들도 부업을 원하시는 분들이 종종 계십니..

sk알뜰폰 7mobile 세븐모바일 혜택정리 [내부링크]

sk알뜰폰 7mobile 세븐모바일 혜택정리 여러분은 어떤 요금제를 쓰고 계시나요? 많은 국민들이 대표 3사를 가장 많이 이용하고 계실 텐데요. 그 대표 3사는 바로 SK, LG, KT입니다. 많은 혜택들을 앞세우며 고객..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내부링크]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물을 요새는 끓여 마시는 것보 사먹는 일이 많은데요. 대형마트에서 물을 사서 마시는 분들도 계시고 집에 정수기를 설치해서 물을 드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정수기하면 가장 먼저..

벤츠 S클래스 가격 [내부링크]

벤츠 S클래스 가격 여러분에게 성공의 상징은 무엇이 있나요? 대체적으로 성공의 상징은 멋진 아파트, 비싼 차, 명품 등등이 있겠습니다. 그중에서도 멋진 차는 성공의 대명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차들중에..

이마트 휴무일 11월 대형마트 [내부링크]

이마트 휴무일 11월 대형마트 낮에는 아직 따스한 햇살이 비추긴 하는데 아침저녁에는 쌀쌀한 바람이 이제 곧 겨울이 올 것 같습니다. 어느새 산에는 단풍이 졌지만 이제 단풍 절정시기를 넘어서 꽃잎이 떨어지고..

신협 콜센터 전화번호 [내부링크]

신협 콜센터 전화번호 신협을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콜센터를 이용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예전에 사업을 할 때 매일 신협을 이용했던 것이 생각나는군요. 예전에는 집 근처에도 종종 보였는데 요새는 찾으려..

3차 재난지원금 신청 예상 날짜 [내부링크]

3차 재난지원금 신청 예상 날짜 연말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올해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유난히 더 힘든 한 해를 보낸 것 같습니다. 아직도 끝나지 않은 이 현실을 보고 있자니 마음이 먹먹한데요. 도대체 언제 종식..

목돈 재테크 방법 [내부링크]

목돈 재테크 방법 사회 초년생이었을 때는 처음 월급을 받게 되면 그동안 사고 싶었던 것들을 사고 무분별하게 월급을 쓰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한 달 동안 고생한 나에게 선물을 주는 것도 좋지만 이런..

일자리 안정자금 지원대상 [내부링크]

일자리 안정자금 지원대상 나라에 경제위기가 찾아오면 많은 부분에서 타격을 입습니다. 그중에서도 일자리는 우리 국민에게 아주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데요. 사업주는 일자리를 창출함으로써 안정자금을 받을..

계단오르기 운동효과 [내부링크]

계단오르기 운동효과 나이가 들수록 각종 질병에 노출되기 더욱더 쉬워집니다. 특히 심혈관 질환과 관절 건강은 대표적인 노화 질환에 속하는데요. 몸을 움직이는 것만으로도 이 두 가지를 치료할 수 있는 방법이..

2020 포스트시즌 일정 [내부링크]

2020 포스트시즌 일정 아직 2020 프로야구 정규시즌 경기 일정은 조금 남았지만 포스트시즌 일정은 확정되었습니다. 올해는 코로나로 인하여 올 한 해 프로야구가 무산될 위기가 있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14..

소상공인 시장진흥공단 자금 지원 [내부링크]

소상공인 시장진흥공단 자금 지원 코로나로 인하여 모두가 다 불안 불안한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피해를 입으셨으며 그중에서도 소상공인 분들 또한 많은 피해를 입으신 분들 중에 속합니다. 지금..

프로폴리스 효능 [내부링크]

프로폴리스 효능 나이가 들어갈수록 확실히 젊었을 때보다 더 건강을 챙기게 됩니다. 미리 건강을 잘 챙기셨던 분이라면 잔병치레를 잘 치르지 않으시겠지만 뒤늦게 건강을 챙기시는 분이시라면 잔병치레를 많이..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방법 [내부링크]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방법 올 한해도 어느새 2개월 하고 일주일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한 해 동안 수고 많으셨으며 남은 2달도 잘 극복해 나가길 바라겠습니다. 서민들과 자영업자의 고통이 날로 커지면서 정..

정부지원금 조회 및 종류 찾기 [내부링크]

정부지원금 조회 및 종류 찾기 정부에서는 서민들과 자영업자를 위해서 다양한 정부지원금을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특히 요즘에는 코로나로 인해 경제가 더욱 힘들어져서 많은 사람들이 정부지원금을 조회하고 있..

2차 재난지원금 신청 방법 [내부링크]

2차 재난지원금 신청 방법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로 완화된지도 시간이 흘렀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도 많은 시민들과 자영업자분들의 고통은 계속되고 있는데요. 경제적 피해를 많이 입은 사람들에게 정부는 2차..

귤 효능 [내부링크]

귤 효능 저는 마트를 가면 개인적으로 과일을 좋아해서 과일 코너를 자주 들립니다. 마트에는 사계절 내내 다양한 과일들이 항상 준비되어 있긴 하지만 과일은 역시 제철 과일을 먹는 것이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대상포진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대상포진에 좋은 음식 가을철 환절기가 찾아와서 모두들 건강관리에 신경 쓰고 있습니다. 이럴 때 주의를 해야 할 것이 바로 대상포진 질병인데요. 누구나 걸릴 수가 있는 대상포진은 감기 증상을 몰고 와 면역력..

옥션 빅스마일데이 쿠폰 G마켓 받기 [내부링크]

옥션 빅스마일데이 쿠폰 G마켓 받기 10월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11월이 시작되면 많은 곳에서 세일 기간이 펼쳐집니다. 그중에서도 옥션과 지마켓에서 진행하는 옥션 빅스마일데이가 이제 10일 앞으로 다..

대상포진 후유증 및 예방접종 [내부링크]

대상포진 후유증 및 예방접종 면역력이 저하되면 많은 질병에 노출될 확률이 큽니다. 대상포진 질병도 그러한데요. 한 번 겪어보면 극심한 고통에 시달리는 질병으로 쉽게 낫지도 않습니다. 또한 나이가 많고 적고..

할로윈데이 행사 확인 [내부링크]

할로윈데이 행사 확인 올해도 어김없이 할로윈데이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작년까지만 해도 이맘때쯤이면 할로윈데이가 시작되어 많은 사람들이 축제를 즐기고는 하였는데요. 아무래도 올해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

마른기침 하는 이유 [내부링크]

마른기침 하는 이유 요새 독감주사 백신으로 인해서 뉴스가 많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독감을 예방하려고 독감주사를 맞는 건데 사망에까지 이르게 되는 상황이 생기다 보니 사람들의 불안감은 더욱 커져만 가는데..

탄수화물 부족증상 [내부링크]

탄수화물 부족증상 우리 몸은 여러 가지 영양소를 필요로 합니다. 대표적인 영양소로는 단백질, 탄수화물, 철분 비타민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성분들을 우리가 섭취함으로써 건강함도 유지하고 부족한 영양분을..

목포갈치낚시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목포갈치낚시 다녀왔어요 갈치가 제철을 맞은 10월입니다. 저번에 한 번 낚시를 다녀와서 그런지 이번에는 밤낚시를 한 번 가보기로 했습니다. 장소는 목포 고기는 갈치로 정했습니다.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저녁에..

미스터트롯 콘서트 예매 TOP6 부산, 광주, 고양 일정 [내부링크]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6 전국 콘서트 일정 예약 방법 대한민국에 트로트 열풍을 몰고 온 내일은 미스터 트롯이 계속된 코로나 여파로 인해서 콘서트가 미뤄졌는데 드디어 다시 재개한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부..

인공치아에 대해서 알아보기 [내부링크]

인공치아에 대해서 알아보기 평소에 칫솔질을 잘하고 구강검진에 소홀히 하지 않았다면 치아는 오랫동안 건강을 유지할 수 있는데 그렇지 못하고 나이가 들면 자연스럽게 잇몸과 치아가 약해져서 임플란트나 인공..

2020 월드시리즈 일정 확인 [내부링크]

월드시리즈 일정 확인 드디어 메이저리그 월드시리즈 일정이 최종 결정이 나왔습니다. 먼저 월드시리즈에 진출한 템파베이에 상대가 될 팀은 LA 다저스로 결정이 됐는데요. 애틀랜타와 7차전까지 가는 혈투 끝에..

서울 어린이대공원 데이트 추천 코스 [내부링크]

서울 어린이대공원 데이트 추천 코스 10월이 됨과 동시에 하늘의 푸른 날씨는 매일 우리를 밖으로 부르고 있는 것 같습니다. 현실은 마스크를 쓰고 있는 일상이 거의 1년 여가 다 되어가는데 말이지요. 하늘과 현..

집에서 주문해서 먹는 딱새우회 [내부링크]

집에서 주문해서 먹는 딱새우회 딱새우 좋아하시나요? 아마 회를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딱새우회도 좋아하실 거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이런 딱새우를 집에서 주문이 가능해서 한 번 주문해서 먹어보았습니다. 예..

떡볶이 양념 맛집 지도 아차산역 신토불이 떡볶이 [내부링크]

떡볶이 양념 맛집 지도 아차산역 신토불이 떡볶이 매운 것을 즐기는 우리 대한민국 사람들이 좋아하는 음식 중에 꾸준히 인기 잇는 메뉴가 바로 떡볶이가 아닐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개표 프랜차이즈부터 개인으로..

코로나 후유증 [내부링크]

코로나 후유증 전 세계적으로 유행인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서 몸살을 앓고 있습니다. 그나마 다해잉 우리나라는 현재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에서 1단계로 하향 조정되었으며 확진자 수도 조금씩 줄어들고 있습..

감기 빨리 낫는 방법 [내부링크]

감기 빨리 낫는 방법 아침저녁으로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건강에도 유의해야 할 시기가 점점 다가오고 있습니다. 기온이 점점 떨어지면 면역력 또한 쉽게 저하될 수 있는데요. 이럴 때 쉽게 걸리는 질병이 바로 감..

잇몸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잇몸에 좋은 음식 사람이면 누구나 나이가 들면 노화가 진행됩니다. 아는 아니라고 생각하겠지만 세월의 힘은 누구든지 거스를 수가 없지요. 그렇게 되면 우리 신체의 기관들은 그 기능을 점점 상실하게 되고 질병..

2020 단풍시기 절정시기 알아보기 [내부링크]

2020 단풍시기 절정시기 알아보기 2020도 어느새 단풍시기 철이 찾아왔습니다. 올해는 여느 해보다 바이러스로 인하여 정신없는 한 해를 보낸 것 같은데요.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완화로 접어들면서 많은 사람들..

kb 차차차 국민 중고차 앱 이용 이용 방법 [내부링크]

kb 차차차 국민 중고차 앱 이용 방법 중고차 매물 대수 1위를 달성한 앱이 있습니다. 바로 kb 차차차입니다. 중고차 매물 등록대수 1위, 자기의 차를 살 때나, 팔 때나, 중고차 직거래를 통해 많은 딜러들의 비교..

식이섬유가 많은 음식 추천 [내부링크]

식이섬유가 많은 음식 추천 식이섬유는 우리 몸에서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하는 성분 중에 하나입니다. 우리 몸이 제대로 돌아가기 위해서는 꼭 필요한 성분이기도 하는데요. 또한 장의 활동을 도와서 변비의 증상을..

관절에 좋은 음식 알아보기 [내부링크]

관절에 좋은 음식 알아보기 나이가 들어 노화가 시작되면 관절 건강에도 이상 신호가 오기 마련입니다. 평소에 관절 건강에 신경을 써 왔다면 큰 무리가 없겠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관리시기를 놓치며 살고 있습..

탄산수 건강 효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탄산수 건강 효능 알아보기 여러분은 탄산수를 하루에 얼마나 마시나요? 음료로도 인기 있고 물 대신 탄산수를 마시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자연스럽게 탄산수 건강 효능 또한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별 다른 의..

혈압 관리 필수 정상인 맥박수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혈압 관리 필수 정상인 맥박수 확인하는 방법 나이가 들고 노화가 시작되면 여기저기 건강이 망가지곤 합니다. 특히 꾸준한 운동을 행해줘야 우리 몸의 기능이 잘 작동하는데요. 사실 저도 계획만 많이 세웠지 운..

감기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감기에 좋은 음식 일교차가 10도 이상으로 아침저녁으로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습니다. 기온이 많이 내려가고 추워지면서 호흡기 감염 증상에 대표적으로 손꼽히는 감기 증상이 있습니다. 감기는 코와 목에서 나타..

성장호르몬 분비 촉진을 위한 좋은 음식 [내부링크]

성장호르몬 분비 촉진을 위한 좋은 음식 자라나는 성장기 아이들의 고민은 무엇일까요? 여기서 아마 부모와 아이의 생각이 조금 달라지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그중에 한 가지 공통점이라면 바로 성장호르몬이..

서울 근교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한강뷰 텐나인 [내부링크]

서울 근교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한강뷰 텐나인 사회적 거리두기가 1단계로 완화되면서 숨통이 조금은 트이는 하루하루가 되었습니다. 사라들은 그동안 가보지 못했던 곳으로 발길을 돌리기 시작했는데요. 저도..

쭈꾸미 효능 [내부링크]

쭈꾸미 효능 낙지, 문어와 함께 많은 음식 먹거리로 많은 사랑을 받는 것이 쭈꾸미입니다. 주꾸미는 3월에서 4월이 가장 제철이기는 하나 늦가을로 넘어가는 시즌에도 제철이기도 합니다. 또한 쭈꾸미로 해 먹을..

목동 맛집 서호쭈꾸미 [내부링크]

목동 맛집 서호쭈꾸미 쭈꾸미 철이 9월부터 시작되어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음식입니다. 쭈꾸미 철이 다가오면 찾아가는 그 곳 바로 목동 맛집으로 소문난 서호쭈꾸미입니다. 음식은 역시 제철에 먹어야 제..

남양주 카페 추천 서울 근교 뷰포인트 [내부링크]

남양주 카페 추천 서울 근교 뷰포인트 추천 북한강을 끼고 있는 남양주에는 아름다운 카페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서울 근교에서 1시간이면 갈 수 있는 뷰포인트라는 카페에 대해서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케이카 직영 중고차 홈 서비스 이용방법 [내부링크]

케이카 직영 중고차 홈 서비스 이용방법 차를 구매하려면 제일 먼저 선택하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새 차를 구매할지 중고차를 구매할 것인지입니다. 보통 새 차를 구매하게 되면 신경 쓸 일이 줄어들기는 하지만..

은평 한옥 마을 1인 1잔 북한산이 보이는 카페 [내부링크]

은평 한옥마을 1인 1잔 북한산이 보이는 카페 한옥마을이라고 떠올리면 제일 먼저 전주가 떠오르는데요. 전주만큼의 규모를 자랑하지는 않지만 서울에도 이러한 한옥마을이 존재합니다. 서울에서 제일 유명한 종로..

남양주 국수 맛집 죽여주는 동치미 [내부링크]

남양주 국수 맛집 죽여주는 동치미 서울 근교에서 가깝게 위치해 있는 남양주에는 각종 먹거리와 운치 있는 카페가 있습니다. 또한 북한강 뷰까지 펼쳐져 있어서 드라이브 코스로도 사람들이 많이 찾고 있는데요...

꼬북칩 초코츄러스 CU편의점에서 드디어 구매 [내부링크]

꼬북 칩 초코츄러스 CU편의점에서 드디어 구매 예전에 허니버터칩이라는 과자가 있었습니다. 그때 당시로는 동네 슈퍼와 편의덤, 대형마트에서도 허니버터칩을 구매하기 위해 사람들의 고군분투가 이어졌던 걸로..

종로 3가 맛집 데이트 하면서 찾은 곳 [내부링크]

종로 3가 맛집 데이트하면서 찾은 곳 종로 확진자가 나오면서 예전보다는 사람들의 발길이 줄었지만 여전히 종로는 서울에서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 중에 하나입니다. 이곳은 금을 싸게 살 수 있는 곳이 있으며 학..

낚시 체험 입문한 초보의 결과 [내부링크]

낚시 체험 입문한 초보의 결과 추석 이후로 3일을 쉬는 연휴입니다. 오늘은 연휴의 첫날인데 모두들 잘 보내시리라 믿습니다. 여러분의 취미는 무엇인가요? 이번에 취미를 하나 가져 보려고 무엇을 할까 고민하다..

줌 사용법 PC버전 화상회의 다운로드 [내부링크]

줌 사용법 PC버전 화상회의 다운로드 오랫동안 지속되는 코로나로 인해서 언택트 시대인 비대면 사회로 접어들고 있습니다. 그로 인해서 학교나 회사에서는 수업이나 회의를 화상으로 진행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키 예상으로 본 좋은 음식 [내부링크]

키 예상으로 본 좋은 음식 성장기의 한창 자라나는 아이들이라면 키에 상당히 민감할 수밖에 없습니다. 혹시나 성장이 멈춰서 더 이상 키가 자라나지 않는다면 큰 고민일 수밖에 없는데요. 키는 성인인 되어서도..

전기차 혜택 및 요금 [내부링크]

전기차 혜택 및 요금 휘발유나 디젤 차량이 아직까지도 대세를 이루고 있지만 전기차를 선택하는 고객들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휘발유 차량이나 디젤 차량에 비해서 유지비가 많이 들지 않는 장점이 있으며, 국가..

소화 불량 해결 방법 및 안 좋은 음식 [내부링크]

소화 불량 해결 방법 및 안 좋은 음식  추석이 지나고 많이 먹은 음식으로 인해서 소화불량에 걸리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음식을 먹고 소화를 시키지 않고 바로 눕거나 몸을 많이 움직이면 소화가 쉽게 되지..

이마트 휴무일 10월 대형마트 [내부링크]

이마트 휴무일 10월 대형마트 추석 연휴의 막바지이자 10월의 처음 주말입니다. 10월 첫 주말에는 많은 사람들이 이마트 및 대형마트를 많이 이용합니다. 가족들과 또는 혼자만의 장보기란 언제나 늘 짜릿할 수밖..

매실 효능 [내부링크]

매실 효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매실 효능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매실에는 7월이 제철 음식으로 해독작용이 뛰어난 건강식품입니다. 매실의 칼로리는 100g 당 29칼로리입니다. 매실은 매실액, 매실..

고구마 칼로리 및 효능 [내부링크]

고구마 칼로리 및 효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구마 칼로리 및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올 겨울에 고구마를 참 많이 먹은 것 같습니다. 밖에서 파는 군고구마도 많이 먹고 인터넷에서 고구마를 주문해..

역류성 식도염 증상 [내부링크]

역류성 식도염 증상 안녕하세요. 오늘은 역류성 식도염 증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날씨가 이제 한 여름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목 건강과 관련된 질병 중에 하나인 역류성 식도염은 식도에서 발생하는..

남성 갱년기 증상 극복법 [내부링크]

남성 갱년기 증상 극복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성 갱년기 증상 극복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갱년기라고 하면 흔히들 여성들에게만 많이 오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서 남..

A형 간염 증상 원인 예방법 [내부링크]

A형 간염 증상 안녕하세요. 오늘은 A형 간염 증상 원인 예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새 코로나 유행으로 질병에 대한 각별히 유의하고 있는데 최근 A형 간염이 유행을 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심..

퇴행성 관절염 증상 [내부링크]

퇴행성 관절염 증상 안녕하세요. 오늘은 행성 관절염 증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이가 먹어감에 따라서 몸이 예전 같지 않아 지면서 건강한 몸도 아파지기 시작합니다. 그중에서도 관절은 우리 몸의..

위염 증상 [내부링크]

위염 증상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바로 위염 증상입니다. 살면서 우리는 먹는 재미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하지만 너무 무리하게 먹다 보면은 위에 무리가 생겨 건강을 해칠 수가 있습니다. 또 그 외의..

서번트 증후군이란? [내부링크]

서번트 증후군이란?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번트 증후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서번트 증후군이라는 말을 들어보셨나요? 지적장애나 자폐증을 가진 사람들이 암산이나 기억면에서 일반 사람보다 매..

결핵 증상 [내부링크]

결핵 증상 안녕하세요. 오늘은 결핵 증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주 이상 기침을 하고 가슴의 통증이 생긴다면 결핵을 의심할 수가 있는데 대부분 호흡기 쪽과 관련된 증상이 있어서 엑스레이 촬영을..

근육통 원인 증상 [내부링크]

근육통 원인 증상 운동을 많이 하거나 평소에 잘 쓰지 않는 근육을 사용하게 되면 많은 근육통이 나타날 수가 있습니다. 근육통이 생기면 일단 생활을 할 때에 많은 불편함을 겪을 수가 있습니다. 가벼운 근육통이..

장염 증상 원인 치료방법까지 한번에 [내부링크]

장염 증상 원인 치료방법까지 한번에 안녕하세요. 오늘은 장연 증상 원인 그리고 치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계절 내내 많이 발생하는 질병 중에 하나인 장염은 여름철에 더욱 조심해야 하는 질병입..

카페인 중독 증상과 효능 [내부링크]

카페인 중독 증상과 효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페인 중독 증상과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침에 제일 먼저 일어나면 커피로 하루를 시작하는 사람이 엄청 많아졌습니다. 물론 저도 모닝커피를 즐..

천식 증상과 치료 방법 [내부링크]

천식 증상과 치료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천식 증상과 치료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천식에 대해서 알아보자면 기침, 호흡곤란, 거친 숨소리 등의 증상이 반복적, 발작적으로 일어나는 질환..

고지혈증 증상과 예방 방법 [내부링크]

고지혈증 증상과 예방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지혈증 증상과 예방하는 방법에 관한 내용을 포스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누구에게나 생길 수 있는 고지혈증 증상 먼저 고지혈증이란 우리 혈액 속에 움직이..

비염 증상 [내부링크]

비염 증상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염 증상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비염이란 코 점막에서 생기는 염증이 발생하는 질환으로 발생 기간에 따라 급성과 만성으로 나뉩니다. 급성비염은 코감기로 인..

식중독 증상 및 증세 [내부링크]

식중독 증상 및 증세 안녕하세요. 오늘 식중독 증상 및 증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름철이 가까워지면서 여름 질병에 관심이 가는 시기인데요. 날씨가 점점 더워지면서 그만큼 섭취하는 음식에도 조..

피부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피부에 좋은 음식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부에 좋은 음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피부관리 모두들 많이 하시죠? 예전에 비해 남녀를 가리지 않고 피부관리에 많은 관심을 보이는 요새 시대입니다. 저 또..

홍차 효능 [내부링크]

홍차 효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홍차 효능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원래 저는 커피만 주로 마셨는데 파를 마신 후에 차에 대해 관심이 많아졌는데 주로 마시는 게 생강차와 홍차입니다. 홍차는 녹차보..

올바른 치아 관리방법 [내부링크]

올바른 치아 관리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올바른 치아 관리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빨을 닦을 때 333법칙이라고 들어보셨나요? 하루 3번, 식후 3분 이내, 3분간의 333법칙 하지만 전문가들은 이 3..

당근 칼로리 및 효능 [내부링크]

당근 칼로리 및 효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당근 칼로리 및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당근은 각종 반찬과 당근주스로도 활용되고 있으며, 우리 몸에 좋은 걸로 알려져 있는데요. 저는 당근을 당근 주스..

수박 효능 및 칼로리 [내부링크]

수박 효능 및 칼로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박 효능 및 칼로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름철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대표적인 과일 중 하나인 수박 특히 계곡에서 발 담그고 먹는 수박과 시골 원두막..

사과 칼로리 및 효능 [내부링크]

사과 칼로리 및 효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과 칼로리 및 효능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과는 10월에서 12월 사이로 맛이 가장 좋은 제철 음식입니다. 100g당 57칼로리인 사과는 일 년 내내 쉽게..

요실금 증상 및 원인과 치료 [내부링크]

요실금 증상 및 원인과 치료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실금 증상 및 원인과 치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가 살면서 음식을 먹고 소변을 배출하는 것은 기본적인 일중에 하나입니다. 하지만 나와의 의지..

유행성 결막염 증상과 예방 [내부링크]

유행성 결막염 증상과 예방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씨가 더워지고 땀이 많아지는 요즘 자주 발생되는 유행성 결막염 증상과 예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름이 다가오면서 마스크를 착용하고 다니는데..

갑상선 암 증상 알아보기 [내부링크]

갑상선 암 증상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갑상선암 증상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갑상선 암은 한국 여성에게 많이 발병하는 암 중 하나입니다. 실제로 갑상선 암은 남성보다 여성이..

외이도염 증상 [내부링크]

외이도염 증상 안녕하세요. 오늘은 외이도염 증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날씨가 더욱더 더워지고 있습니다. 더워지는 날씨가 시작되면서 물놀이가 한층 더 많아지고 있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여름에 많..

수족구 증상 치료 방법 [내부링크]

수족구 증상 치료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족구 증상 치료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흔히 수족구는 우리 아이들에게 많이 발생하는 질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수족구는 질병의 이름대로 해석..

충무로 맛집 수월가 저녁식사 [내부링크]

충무로 맛집 수월가 저녁식사 안녕하세요~ 충무로 맛집 많이들 아시나요? 이번에 충무로 맛집 찾던 중 괜찮은 고기집을 찾았습니다 바로 수월가라는 충무로 맛집입니다 이곳은 회사근처가 많아 직장인들이 많이 찾..

가평 가볼만한곳 에델바이스 스위스마을에 다녀오다 [내부링크]

가평 가볼만한곳 에델바이스 스위스마을에 다녀오다. 안녕하세요. 휴가철이 슬슬 끝나가는 시점에 다들 휴가는 잘 다녀오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여러분들은 이번 휴가 때 어디로 가셨나요? 예전처럼 해외로는 나가..

서울 남산타워 야경 명소 추천 [내부링크]

서울 남산타워 야경 명소 추천 해외를 갈 수 없는 요즘 우리나라에도 멋진 야경을 볼 수 있는 곳이 많습니다.여러분들의 야경 원픽 어디인가요? 저는 남산타워를 원픽으로 꼽는데요. 가끔 생각에 잠기곤 할 때에..

남대문 갈치조림골목 희락갈치 시장 맛집 [내부링크]

남대문 갈치조림골목 희락갈치 시장 맛집 남대문에는 유명한 음식들이 몇 가지가 있는데 바로 갈치조림과 호떡이 있습니다. 서울에 살면서 남대문 갈치조림골목은 처음 와봤는데 코로나 이태원 사건이 터지기 전에..

하남 스타필드 실내데이트 쇼핑 그리고 팥고당 [내부링크]

하남 스타필드 실내데이트 쇼핑 그리고 팥고당 연일 많은 비가 이어지는 와중에 밖을 돌아다니기가 힘든 날씨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이렇게 비가 오는 날씨에는 실내 데이트하면서 쇼핑하기가 최고인 듯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