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ados-yangseon의 등록된 링크

 agados-yangseo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0건입니다.

리얼빈티지 쇼핑의 메카 - '남포동 국제시장'(구제골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선입니다! 제가 평소에 "구제 or 빈티지" 를 좋아하는편이라 혼자서도 자주자주 구제시장을 가곤하는데요..^^ 서울에 있을때는 종로에있는 광장시장이랑 그옆에 동묘, 그리고 일산에있는 덤프거리..

"헤이안쿄 캐릭터 추천편" - 킨교히메 (미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선입니다~ 오늘도 AOS모바일게임인 '결전 헤이안쿄' 를 주제로 포스팅하려고 하는데 이번 시간부터는 헤이안쿄캐릭터(식신)추천 을 위주로 작성해보려고합니다! 개인적으로도 평소에 즐겨하는 게임이..

헤이안쿄 쿠폰받기! ~2019년 5월31일 23시59분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선입니다~ 저번에 모바일게임추천 주제로 AOS 게임인 헤이안쿄 게임을 소개해드린적 있죠? 그이후로 지금까지도 자주자주 하고있습니다만... 탈주를 너무많이해서 신뢰도가 너무 내려갔어요 ㅠ.ㅠ (..

결전 헤이안쿄 캐릭터추천편 - 시시오(탑&정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선입니다~ 저번 캐릭터 추천편에서 '킨교히메'에 대해서 설명해드렸었는데요! 바로 그뒤로 이어서 오늘은 탑의 사기캐...!! "시시오"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결전! 헤이안쿄 탑 식신 추천 - 시..

"이용사자격증 실기시험" 합격 노하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선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자격증 관련 포스팅을 하네요^^ 오늘 소개해드릴 자격증은 '이용사자격증' 입니다! ㅎㅎ 이용사는 이발사와 같은 뜻이고, 국가공인자격증인거 다들 아시죠?! 저는 작년 20..

메이썸(MAYSOME) 롱패딩 - 가성비 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선입니다~ 요즘 밖에나가면 너도 나도 할거없이 많은 사람들이 롱패딩을 입고다니는거 아시죠? ㅎㅎ 저번주에는 날씨가 영하까지 떨어지면서 저도 도저히 못참겠다 싶어서 온라인으로 하나 주문했습..

"누구나 시작할수있는 1인부업" - 텐핑솔직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선입니다~ 저번 '오투잡' 포스팅에 이어서 같은 주제를 가지고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려고 하는것은 "국민부업 1인마케팅" 텐핑 입니다! 개인적으로 저도 6개월가량 텐핑을 이용했..

이지부스트 500 솔트 공식판매처 리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선입니다. 저번 11월 30일부터 선착순으로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500 솔트가 공식적으로 판매되었었죠? 힘들게 구매하신분들도 계시고 아직 못구하신분들도 계실거에요..ㅠㅠ 오늘은 그 공식판매처를..

"내 재능으로 부수익 창출하기" 오투잡 [내부링크]

갈수록 힘들어지는 경제... 뉴스에서도 자주볼수있는 실업난... 최저임금 인상으로 업주들의 불만... 요즘은 많이들 "투잡시대가 왔다" 라는 말을 많이합니다. 본업의 월급만으로는 생활을 유지하기 힘든 상황이..

자취방(원룸) 셀프 페인트칠 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처음으로 인테리어라는 큰 카테고리안에 셀프 페인트 칠 이라는 주제로 첫 포스팅을 해보려고합니다 ㅎㅎ 평소에 인테리어에 관심이 조금 있어서 어느 카페나 매장을 가든 각기다른 개성의 인테리어 감각들..

오토바이방한용품 추천 "best 4" [내부링크]

갈수록 날이 많이 추워지네요...ㄷㄷㄷ 영하까지 내려간거보면 이젠 완전히 겨울인가 봅니다... 이런날씨에도 불구하고 현장에서 일하시는 반장님들 배달하시는 라이더분들 그외에 밖에서 일하시는분들은 추위에..

"누구나 개발자가 될수있다" -엔트리봇 움직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선입니다! 이전 포스팅에서는 제가 엔트리라는 소프트웨어의 기본 구성과 간략한 특징들 그리고 학습하기 단계에서 <Step1 - '엔트리봇 학교 보내기'> 에 대해서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오늘은 이어서..

JTBC "차이나는 클라스 출연진"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양선입니다~!! 갈수록 날씨가 미쳤습니다... ㄷㄷ 특히 오늘은 밖에 칼바람이 불고있네요...;; 오늘은 JTBC 에서 매주 수요일 오후 9시30분에 방송하는 [차이나는클라스 - 질문있습니다] 에 대해서..

"누구나 개발자가 될수있다" - 엔트리(학습단계) [내부링크]

모바일 게임 리뷰를 하다가 우연히 직접 플래시게임을 개발하고 그외에 직접 소프트웨어를 조작하고 코딩을 다룰수있는 사이트를 찾았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더 '스마트시대화'가 되가는 지금... 앞으로 10..

부산 해운대 고기 맛집 - "해운대 목장" [내부링크]

처음으로 맛집 포스팅을 하게되네요!! 이제부터는 맛있는 음식점 갈때마다 사진찍는 습관좀 만들어야겠습니다 ㅎㅎ 부산에서 해운대하면 '부촌'인거는 다들 아실거에요.. 그래서인지 다른동네 식당들보다 물가도..

부산 해운대 호텔 추천 - 시타딘(citadines) [내부링크]

부산하면 뭐가 가장 먼저 떠오르십니까? 안가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가본 사람은 없다는 바로 '해운대' 다들 아시죠? ㅎㅎ 부산현지인들보다 오히려 매년 관광객들로 붐비는 도시이자 바다와 산이 공존하는 아름도..

오버핏 후리스 추천 - "OVER COME 양털후리스" [내부링크]

갈수록 쌀쌀해져가는 날씨에 이제 다들 아우터를 찾기 시작하네요 요즘 낮에는 또 덥기도하고 일교차가 큰탓에 아직은 롱패딩을 입기는 약간(?) 부담스러운 면이있죠... 그래서 요즘 후리스가 열풍인것같습니다...

모바일 게임 추천 - '결전! 헤이안쿄' [내부링크]

요즘들어 게임관련 포스팅을 자주하게 되네요 ㅎㅎ 아무래도 제가 좋아하는 카테고리다 포스팅하는게 재밌고 즐겁네요! 다들 '리그 오브 레전드(LOL)' 알고계시죠? 게임을 하시는 유저든 하지않으시는 유저든 이..

실시간 숨바꼭질 온라인 - Hide.io [내부링크]

초등학교때 숨바꼭질 안해본 사람은 없겠죠? ㅎㅎ 이번 포스팅은 실시간으로 접속하는 유저들과 함께 숨바꼭질을 할수있는 모바일 게임입니다. 정확히 따지자면, 숨바꼭질보다는 경찰과 도둑게임과 흡사하다고 해..

모바일 게임 추천 - 밀크초코FPS [내부링크]

제가 원래 폰게임은 자주하는 편은아니지만.. 하면 또 잘합니다.. ㅎㅎ (워낙 게임하는걸 좋아해서^^) 폰게임하거나 SNS로 시간보내다 보면 시간이 너무 아깝다는 생각이 가끔씩 들곤했는데,, 사람이 살면서 어째..

부자들도 다 읽었다는 책 - "부의 추월차선" [내부링크]

오랜만에 포스팅을 해보네요 ㅎㅎ 가을은 독서의 계절이라 나름 책도 읽어보곤 했는데 가을이 언제왔다갔는지 날씨가 너무 춥습니다.. (롱패딩 하나 사야겠네요...) 오늘은 제가 제일 최근에 읽은 부의 추월차선..

브리즈번 이야기 마지막편 - 귀국준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선입니다. 감기 나은지 얼마 안됐는데 또 목이 칼칼하게 가렵네요... 요즘날씨가 일교차도 너무 크고 건조하기때문에 감기에 쉽게 노출되는것같습니다.. 방심하면 안되는데 방심했네요 이제 외출하실..

브리즈번 이야기 10편 - 농장을 가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선입니다~!ㅣ 오늘도 퇴근하고 습관처럼 노트북을 켰네요 ㅎㅎ 갈수록 날씨가 많이 추워지고있습니다. 벌써부터 롱패딩을 입고다니는 사람들을 꾀 많이 봤는데 입어도 이상할 날씨가 아니네요;; 이제..

브리즈번 이야기 9편 - 홀리데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선입니다. 2박3일동안 동원훈련 갔다오느라 1일1포스팅을 시행하지 못했습니다... ㅠㅠ 사실대로 말하자면, 갔다오고 나서 시간은많았는데 3일동안 군복을 입고있어서 그런지.. 말년병이 돋았내요 ^^..

브리즈번 이야기 8편 - 타일 데모도(타일 보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선입니다. 오늘은 휴무라서 포스팅하러 노트북들고 카페에왔습니다! 저번 7편에서 저의 일자리를 구하느라 우여곡절 다 겪은 저의 이야기를 다뤘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시작에 불과할뿐... 본격적인..

브리즈번 이야기 7편 - 일자리구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선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1일 1포스팅을 진행하기위해 퇴근후 너무너무 피곤하지만 노트북을 켰습니다 ㅠㅠ 저번 6편에서는 야외활동을 주제로 이야기를 다뤘고, 제 이야기도 물론 담겨있지만 제..

브리즈번 이야기 6편 - 야외활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선입니다. 오늘도 1일 1포스팅을 하기위해 퇴근후 피곤하지만 일만큼 중요한 일이라고 생각하며 오늘도 열심히 글을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이렇게 매일 열심히 제 이야기를 작성해도 들어..

브리즈번 이야기 5편 - 쉐어하우스에 입주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선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1일 1포스팅을 하려고 노트북을 켰습니다. 하하^^ 어제 4편 사우스뱅크편에 이어서 오늘할 포스팅은 쉐어하우스에 입주하는 과정입니다. 언제까지 백팩커스(게스트하우스)..

브리즈번 이야기 4편 - 사우스뱅크를 가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선입니다. 오늘도 1일 1포스팅을 하려고 카페에 노트북을 들고왔습니다. 오늘로써 작심삼일은 모면했네요..! 이대로 쭉쭉 1일1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어제 3편에서 사우스뱅크에 대해서 아주..

브리즈번 이야기 3편 - 라이프 스타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선입니다. 오늘도 퇴근후에 노트북 앞에 앉아서 1일 1포스팅을 시행해보려고 합니다.. 하하.. 이게 앞으로 얼마나 더 갈지는 모르겠지만 적어도 작심삼일은 넘겨야죠^^ 저번에 책을 보다가 너무 가슴..

브리즈번 이야기 2편 - 도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선입니다. 요즘 날씨가 일교차가 장난이 아닙니다..ㅠ 저도 한주동안 감기걸려서 고생했는데 이번감기 독하더라구요,, 감기조심하시고! 저번 1편글에 이어서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 제가 1편에..

브리즈번 이야기 1편 - 가기로 결심한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선입니다. 오랜만에 컴퓨터 앞에 앉아서 포스팅하네요 .. ㅎㅎ 꾸준함이 중요한데 그걸 알면서 그동안 너무 게으름 피웠네요 ㅠ 이제 다시 맘먹고 하루에 꾸준히 적어도 1개씩 매일 포스팅해보려고..

국가공인 자격증 '경비지도사' 혜택과 전망 [내부링크]

대한민국이라는 우리나라를 가슴에 안고 일하는 경호원이 되고싶으세요? 경호원은 대한민국을 위한 국가대표 직업입니다. 아직 많은 분들이 경호원이라는 단면적인면 만 알고있는것같고 구체적으로는 많이 알지못..

커플 케미앱 '비트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선입니다 ㅎㅎ 오늘은 다름이 아니라 커플앱 중에 '비트윈'이라는 앱에 대해서 간략하게 포스팅하려고 해요ㅎㅎ 물론 연애를 안하시는 분은 이 페이지에서 글을 읽고 계실리 없으시겠죠....?ㅎ 아무..

달달한 직업 '9급 군무원' [내부링크]

요즘 뉴스 기사들을 보면 "투잡시대"라고 기사를 많이 찾아볼수있는데요 이런 기사가 나오는걸 보면 우리나라 국민들이 사는데있어서 금전적으로 많이 시달리고있는것을 알수있습니다. 정말 남얘기가 아니기때문이..

천연염색사에 대해 얼마나 아시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선입니다. 벌써 6월중순인데 요즘 날씨가 오락가락 하네요...ㅠ 다가올 여름휴가 준비 다들 잘하고 계신가요?ㅎㅎ 제가 일하는 직장에서는 해운대 해수욕장이 바로 보이는데요 저번주 부터 해수욕장..

스피킹부터 배워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선입니다. 이번시간에는 영어교육중 스피킹의 중요성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요즘은 유치원생들도 영어를 배운다고하죠? 그만큼 저희 나라의 교육이 빠르게 진보하고있습니다. 물론 조기 교..

e457a4680ad84a63af9c5d2f2fe77b0b [내부링크]

e457a4680ad84a63af9c5d2f2fe77b0b

체내 니코틴 배출하는법 - '니코티닌'[금연보조제] [내부링크]

아마 지금 제글을 읽으시는분들은 전부 흡연자 분들이시겠죠..? 저또한 5년째 흡연중입니다. 흡연자라면 누구나 한번쯤 금연에대해 생각해보시거나 시도를 해보셨으나 계속되는 실패에 좌절을 하셨을 분들도 계실..

가치있는 삶 [내부링크]

언제한번 저희 어머니가 해주신 말씀이 있어요 이발은 마음의 감별사라고 누군가의 머리를 잘라주고 더 좋은 이미지로 변화시켜주는건 아주 고마운일이라고 그리고 내 고객이 한번 더 나를 찾아와주면 그때 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