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ul의 등록된 링크

 ageu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5건입니다.

로스트아크 바드 스킬트리 알아보자 [내부링크]

최근 메이플 스토리를 플레이하는 유저분들이 대거 로스트아크 게임으로 넘어가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한 바드는 하프를 이용하여 적을 공격하거나 아군을 서포트 하는 원거리 서포트형 클래스입니다. 날카로운..

초능력특공대 쉔 리뷰와 크로마 스크린샷 [내부링크]

초능력특공대의 현장 중위이자 초능력자 군인인 쉔의 힘은 쉔을 어디든 따라다니는 유령 아이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덕분에 쉔은 산 자와 죽은 자 사이의 틈을 꿰뚫어 볼 수 있는 통찰력을 갖게 되었죠. 최고 사..

초능력특공대 파이크 리뷰와 크로마 스크린샷 [내부링크]

검은 장미 군단의 수뇌부이자 뛰어난 영매인 파이크는 초능력을 활용해 이승과 저승을 넘나듭니다. 하지만 이 능력은 서서히 그의 정신을 잠식했고, 결국 파이크는 유령들에게 비명을 지르며 살육을 저지르는 미..

초능력특공대 케일 리뷰와 크로마 스크린샷 [내부링크]

자칭 구원자이자 강력한 초능력 검사인 케일은 스스로 세계의 공정한 심판관이라고 생각합니다. 초자연적 에너지로 구동되는 날개를 달아 마치 전장의 천사처럼 보이지만, 그녀는 심각한 흑백 논리에 사로잡혀 있..

디스코드 친목서버 '낙원'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디스코드 친목서버 낙원 에 대해서 살펴보려합니다. 먼저 저희 디스코드 낙원 서버는 일상의 무료함을 해소하고 많은 사람들과 대화하며, 게임하는 목적으로 만들어진 서버인데요. 낙원의 사전..

우르프 르블랑 룬 템트리 알아보자 [내부링크]

르블랑은 원거리 챔피언 중 유일하게 암살자 역할군을 가진 챔피언인데요. 원거리 챔피언인데 암살자인 챔피언이 니달리도 있지만 니달리느 근접 상태일때만 암살자 역할이며 원거리 상태일때는 마법사, 서포터..

불멸의 영웅 이렐리아 리뷰와 크로마 스크린샷 [내부링크]

오래전, 반신반인인 이렐리아는 고집 센 용왕에게 결투를 신청하여 그의 모든 신하들이 보는 앞에서 승리를 거뒀습니다. 자만심 넘치는 용왕은 이렐리아를 급습했지만, 그녀는 용왕이 인간 세계에서 겸손을 배울..

암흑의 별 오리아나 리뷰와 크로마 스크린샷 [내부링크]

암흑의 별 - 창조물 한때는 위대했던 시스템의 산물에서 탄생한 암흑의 별 오리아나는 누구보다 완벽하고 정확하게 블랙홀을 섬깁니다. 그녀가 은하계 하나를 스쳐지나올 때마다 공포로 물든 침묵만이 남죠. 장대..

우르프 오리아나 룬 템트리 알아보자 [내부링크]

오리아나는 미드 AP 챔피언인데요, 시즌 2부터 매시즌 한번씩은 2티어 이상으로 평가받을만큼 많은 유저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메타가 안정되고 OP 챔피언이 팔다리가 짤렸을 롤드컵에 많이 등장한 챔피..

우르프 카이사 룬 템트리 알아보자 [내부링크]

카이사는 cc기가 전혀 없고 사거리도 짧은 챔피언이라 다루기 힘들지만, 장거리 이동기와 강력한 1:1 능력을 가져서 소규모 교전에서 강한 모습을 보이고 정면 한타에서도 어느정도 강함을 보여주는 챔피언인데요..

우르프 이즈리얼 룬 템트리 알아보자 [내부링크]

이즈리얼은 강력한 원거리 딜러 챔피언으로,장거리 견제와 저격 그리고 e 스킬을 통해 상대에게 순간 접근과 도주가 가능한 이동 스킬도 가지고 있는데요. 이즈리얼은 스킬을 적중시킬때마다 공속이 증가하며 신..

우르프 제이스 룬 템트리 알아보자 [내부링크]

제이스는 다양한 스킬을 가지고 있는 챔피언으로, 스킬을 이용해 원거리/근거리 공격으로 계속 전환이 가능한 챔피언인데요, 제이스는 토글에 따라 다른 기술을 사용하는게 특징입니다. 제이스는 강력한 라인전을..

우르프 판테온 룬 템트리 알아보자 [내부링크]

판테온은 강력한 극딜 챔피언으로 한순간에 강력한 데미지를 상대방에게 꽂을 수 있는데요, 궁극기를 이용하면 멀리 있는 적에게도 매우 빨리 접근할 수 있고, 스킬의 콤보로 강력한 데미지를 선사할 수 있습니다..

디스코드 그루비 명령어와 추가방법 및 프리미엄 알아보자! [내부링크]

오늘날 디스코드는 여러가지 쓰임새로 사용되며 친구들과의 친목을 다지기도 하는데요, 또는 친구들과 여러가지 게임을 플레이하며 소통을 하기도하죠. 이렇게 게임을 할때, 스스로 유튜브나 멜론 플레이어를 통..

[C언어] 변수 및 변수 유형, 연산자 [내부링크]

C는 빠르고 작은 범용 플랫폼 독립적입니다. C는 시스템 프로그래밍에 사용됩니다 (예 : 컴파일러 및 인터프리터, 운영 체제, 데이터베이스 시스템, 마이크로 컨트롤러 등) C는 정적 (컴파일), 형식화, 구조화 및..

[Java/자바] 변수 자료형 [내부링크]

해당 코드에서 넷째 줄에 적혀있는 'int a;'와 바로 아랫줄의 'a=2;' 부분은 변수를 선언하고 해당 값을 대입하는 코드입니다. 변수는 데이터 값을 저장하기 위한 컨테이너라고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그리고 자바..

롤 2021 설날 새해맞이 이벤트 [내부링크]

이번 2021년 새해를 맞이 라이엇 게임즈에서는 매우 흥미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는데요. 실물의 선물 당첨 기회도 있으니 어찌됐든 한번씩 하는것이 좋아보입니다. 그래서 이번 이벤트는 2월 9일 오후 2시부터 2월..

메이플스토리 아크 스킬트리 링크 코어강화 코강 하이퍼스텟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메이플스토리의 직업, 핫했던 이벤트의 이름인 아크에 대해서 알아보고 아크의 스킬트리와 코어 강화(코강) 하이퍼 스텟 등 내가 알게 된 정보를 소개하려한다. 아크는 하이레프 종족의 캐릭터..

메이플스토리 섀도어 스킬트리 코어 강화 코강 하이퍼스텟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메이플스토리 게임의 직업, 단검( 한손무기 )을 사용하여 공격하는 도적인 섀도어의 스킬트리와 하이퍼 스텟 등 여러 정보를 소개하려한다. 섀도어는 모험가 도적 계열 직업군이며 주 스텟은..

마인크래프트 스크립트 플러그인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글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마인크래프트 스크립트 플러그인 다운로드에 대해 다뤄보려합니다. 마인크래프트 스크립트의 사용 범위는 매우 광범위 한데요. 플러그인과 스크립트를 연동하여 사용할..

마인크래프트 능력자 플러그인 다운로드 명령어 능력 목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글입니다.이번 포스팅에서는 마인크래프트 능력자 전쟁 대전 플러그인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고 살핀대로 알려드리고자합니다. 능력자 전쟁 대전 플러그인은 3년전부터 유행했던 것 같은데..

컴퓨터 바이러스 확인/예방/제거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글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좀비 Pc에 감염되었는지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합니다. 컴퓨터를 하다보면 웹 사이트에서 각종 활용하고자하는 파일을 다운받아야 할 상황이 있습니다. 예로는 조..

마인크래프트 스킨 사이트, 만들기, 다운, 적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글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마인크래프트 스킨을 만드는 법과 스킨 배포 사이트를 알려드리려합니다. 마인크래프트를 하시다 보면 자신의 루즈한 기본 스킨과 여러번 바꾸다보니 할 스킨이 없는..

마인크래프트 도메인 설정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글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마인크래프트 서버에서 사용할 수 있고 기타 웹 사이트를 목적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무료 도메인에 대해 알려드리려합니다. 먼저 도메인은 여러 방면으로 사용되는데..

메이플스토리 캐시이동 기간, 방법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메이플스토리 캐시 이동 이벤트인 '레이디블레어의 드림 익스프레스' 에 대해서 알려드리려합니다. 먼저 이 캐시이동 이벤트는 넥슨 게임인 메이플스토리에서만 적용됩니다. 오는 2021년 01월..

어몽어스 맵 지도 공략, 확시 미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글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요즘 매우 핫하고 학생 연령층 분들에게 더욱더 핫한 게임인 어몽어스 맵 지도 공략을 해보려 합니다. 2018년에 출시되고 몇 달 전부터 유튜브 인기 급상승 영상에 들..

200913 메이플스토리 썬데이 메이플 일요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글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메이플스토리 썬데이 메이플 효과를 알려드리려합니다. 요즘 메이플에 패치가 많이 되고 있는데요. 그에 따라 여러 이벤트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개인적으로 부캐에..

블러드코인 블러드랜드 블라챗 회원가입 채굴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글입니다. 요즘 날씨가 갈수록 쌀쌀해지는 것 같습니다. 다들 감기나 아프지 않도록 겉옷 확실하게 입고다니세요.. 안그러면 저처럼 감기 걸리십니다. 오늘은 기존의 블러드 사에서 만들어 내놓았던..

마인크래프트 월드에딧 플러그인 모드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글입니다. 오늘은 마인크래프트 플러그인 월드에딧에 대해 파헤쳐보려 합니다. 월드에딧 사용법과 월드에딧 다운로드를 매우 낱낱히 파헤쳐 볼겁니다. 월드에딧에 대해 설명드리기 전 월드에딧이 무..

메이플스토리 돈버는법 우르스 2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글입니다. 다들 메이플스토리라는 게임을 아시나요? 저는 2015년쯤부터 시작해서 지금까지 꾸준히 메이플을 즐기고 있는데요. 물론 중간중간 휴메, 탈메 고민도 했습니다. 이렇게 중독성 있는 게임..

네이버 해피빈 콩 모으고 기부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글입니다. 요즘 네이버 해피빈을 통하여 기부를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저도 블로그 활동이나 지식 In 활동, 카페 활동을 통해서 해피빈 콩을 참여하며 모으고 있습니다. 그중 현실에서 이뤄..

마인크래프트 럭펌 플러그인 다운로드 [내부링크]

오늘 소개드린 마인크래프트 럭펌 플러그인을 이용하시고 럭펌 플러그인 관련된 꿀팁이나 명령어 팁이 있다면 댓글로 작성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럭펌 플러그인은 매우 쓸만한 플러그인이니 다들 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크랙샷 플러그인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글입니다. 오늘은 마인크래프트 총기 플러그인 중 하나인 마인크래프트 크랙샷 플러그인의 기능과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려합니다. 저도 예에전에 서버 만들어보겠다고 크랙샷 플러그인을 만져본..

마인크래프트 매직스펠 플러그인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멜론차트를 들으며 신나게 블로그 포스팅을 적고 있는 아글입니다. 마인크래프트 서버를 돌아다니다 보면 주로 Rpg서버에서 매직스펠 플러그인을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우리가 마인크래프트 서버를..

유튜브 수익 계산기, 10초 안에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글입니다.오늘은 유튜브 수익을 추정할 수 있는 사이트를 알려드리려합니다. 요즘 그 질병 때문에 집에서 콕콕 박혀있으신 분들이 많습니다. 저도 그렇게 지내고 있고요. 이에 따라 집에서 쉽게 즐..

마인크래프트 에센셜 플러그인 다운로드 명령어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글입니다. 요즘 제 지역에는 태풍 같은 자연재해가 많이 발생하는 것 같네요. 자연재해뿐만 아니라 코로나도 판을 치고 있는데.. 무슨 하루에 수십명씩 나와서 휴대폰 알림이랑 진동이 너무 심합니..

마인크래프트 호스팅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글입니다. 여름 방학 시기와 더불어 마인크래프트 서버를 열거나 마인크래프트 서버에 대한 지식이나 정보를 필요하시는 분들이 늘었는데요, 기본적으로 마인크래프트 서버를 열기 위해서는 Pc 본체..

마인크래프트 스크립트 주문제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글입니다. 최근 태풍이나 코로나-19로 인해 마음고생이 심하실텐데요, 저도 요즘 태풍이나 코로나-19 때문에 못 나가는 것도 있지만 망할 줌(Zoom)을 이용한 수업 때문에 피곤해서 나가지도 못하고..

파이썬 로또번호 생성 예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블로그 글로 찾아뵙는 것 같네요. 요즘 파이썬이라는 프로그래밍 언어에 대해 빠지게 되어 깃헙이나 여러 커뮤니티를 돌아다니다 평소에 만들어보고 싶었던 로또 번호 생성기를 만들어보았습..

그래픽카드 성능 순위 데스크탑 노트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글입니다. 요즘 컴퓨터가 매우 발달한 시기이다보니 가격대가 좋은 그래픽카드 목록을 찾고 계시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이를 목적으로 제 블로그 포스팅에 오신것은 매우 좋은 선택이라고 말씀드리..

메이플스토리 직업순위 직업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글입니다. 메이플스토리가 방학 시즌을 맞이하여 Awake 이벤트를 통하여 매우 높은 인기를 갖고 있는데요, 방학 시즌이 되면 사람들이 시간적 여유를 갖기 때문에 할 게임, 취미를 찾아보게 되는데..

발로란트 신캐 킬조이 스킬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글입니다. 오늘은 발로란트 신 캐릭터로 유추된 킬조이(KillJoy)의 모든 스킬과 인게임 영상을 보여드리려 합니다. 아직 공식적으로 킬조이가 발로란트의 신 캐릭터라고 나오지는 않았지만 대부분의..

발로란트 경쟁전 액트 2 티어 변경사항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글입니다. 오늘은 2020년 7월 28일에 올라온 발로란트 액트 2 랭크 및 경쟁전 변경사항 총정리 포스팅을 적어보려 합니다. 액트란, 오버워치, 롤에도 시즌이 있듯이 발로란트의 시즌 개념인것 같습..

마인크래프트 Gui Tpa 스크립트 판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글입니다. 오늘은 마인크래프트 Gui Tpa 스크립트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마인크래프트 서버를 플레이하다 보면 Essentials 플러그인의 기능인 Tpa를 사용하게 되는 상황이 매우 많이 발생하는데..

마인크래프트 1.16 리소스팩 티예마즈(Teyemas)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글입니다. 이번에는 티예마즈 리소스팩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리소스팩의 해상도가 16 * 16 사이즈임에도 불구하고 매우 높은 퀄리티와 심플하면서도 이쁜 텍스쳐 때문에 소개 드리려 합니다, 해..

마인크래프트 3D 리소스팩 안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글입니다. 오늘은 마인크래프트 3D 리소스팩을 통하여 퀄리티 높은 작품을 뽑는 법을 알려드리려합니다. 보통 마인크래프트를 플레이하시다보면 기존의 마인크래프트 텍스쳐가 지루하여 블럭의 패..

마인크래프트 서버추천 포켓몬 모드?! 사리 서버 1.12.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글입니다. 오늘은 마인크래프트 1.12.2 포켓몬 서버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포켓몬은 세계에서 제일 관심이 많다고 말할 수 있을 정도의 인기를 가진 게임입니다. 해당 게임의 몬스터, 퀘스트, 아..

청소년 돈 버는 법 / Pi Network 채굴 부업 재태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글입니다. 요즘 코로나-19로 경제적으로 우리나라가 안 좋은 상황인데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돈 버는 법을 찾으실 것 같습니다. 오늘 알려드릴 돈 버는 법은 청소년, 성인분들도 하실 수 있는 방..

가짜사나이 교관 무사트 이근 대위 인스타,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글입니다. 요즘 남녀불문하고 매우 많은 사람들의 입에 오르고 내리는 컨텐츠가 있는데요, 해당 컨텐츠는 피지컬갤러리의 김계란님이 기획하신 '가짜사나이' 컨텐츠입니다, 저 또한 해당 컨텐츠를..

가짜사나이 교관 미션파서블 에이전트 H 인스타,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글입니다. 요즘 남성분들에게 매우 핫한 컨텐츠가 있는데요, 바로 피지컬 갤러리의 '가짜사나이' 컨텐츠입니다. 가짜사나이 컨텐츠는 자신의 삶이 게으르다고 생각되는 유명 BJ, 스트리머들이 무사..

마인크래프트 서버추천 마인팜에 RPG 요소까지? 1.12.2 SKH 서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글입니다. 오늘은 마인크래프트 1.12.2 마인팜서버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마인크래프트의 서버 중 한 곳인 SKH 마인팜 서버를 플레이해보고 리뷰해보려 합니다. 요즘의 1.12.2 혹은 기타 버전의..

마인크래프트 서버홍보 고퀄리티! [10,000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글입니다 :P 오늘은 마인크래프트 서버홍보 포스팅을 작성해 보려 합니다. 요즈음 마인크래프트 여러 서버의 인기가 핫한데요. 샌드박스 형식의 Day-Z, 총을 겨누며 싸우는 Gun-PvP, 자신만의 개성..

문화상품권 문상 현금화하는 2가지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글입니다. 오늘은 문화상품권을 1분 만에 현금화하는 법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문화상품권은 여러 화폐로도 사용되고인터넷 쇼핑, 도서 구입, 영화 예매, 외식 등 문화생활을 위해사용되기도 합니다..

마인크래프트 모드 적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글입니다. 오늘은 마인크래프트 모드 적용법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마인크래프트를 재미있게, 흥미롭게 즐기기 위해서는 마인크래프트 모드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는데요. 여러 모드에서 아이템이 추..

하이테일(Hytale) 소개 및 베타 테스트, 서버제작 관련 소식 | 샌드박스, RPG 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글입니다. 오늘은 하이테일(Hytale)이라는 게임을 소개 드리려 합니다. 하이테일은 하이픽셀 스튜디오(Hypixel Studio)가 자체 개발 중에 있는 독자적인 새로운 게임입니다. 게임 장르는 샌드박스,..

음성 채팅 프로그램 디스코드 설치 다운로드 사용법 | 학업, 게임, 사적 통화 프로그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글입니다. 오늘은 학업, 게임, 사적 각종 업무로 사용하실 수 있는 통화 프로그램인 디스코드 설치, 사용 방법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디스코드는 본래 게임 용도로 사용하셨던 분들이 많으셨는데,..

마인크래프트 스크립트 배포, 판매 모음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글입니다. 오늘은 제가 배포한 스크립트를 모두 모은 블로그 글이 필요할 것 같아서 적게 되었습니다..! 모든 스크립트는 제가 제작하고있습니다.스크립트 사용 관련해서 문의는 제 프로필에있는..

롤 시즌10 다리우스 룬 아이템 스킬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글입니다. 오늘은 리그 오브 레전드 시즌 10 탑 포지션인 다리우스 캐릭터의 룬, 템트리 등 여러 정보를 알려드리려 합니다! 다리우스는 높은 딜량, 탱커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캐릭터인데요...

마인크래프트 더 네트워크 사태, 사건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글입니다. 오늘은 살짝 무거운 주제를 다루려고 합니다. 최근에 일어난 더 네트워크 사건을 정리해 보고자 합니다. 먼저 더 네트워크 서버는 마크 에이지 장르 서버였으며 며칠 전까지는 마인 리스..

롤 시즌10 리신 룬 아이템 스킬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글입니다. 오늘은 리그 오브 레전드 시즌 10 리신 캐릭터의 룬, 아이템 빌드, 스펠, 스킬 빌드를 알려드리려 합니다! 리신은 정글러 캐릭터이며 요즈음 좋은 승률, 픽률을 가지고 있는 캐릭터입니..

롤 시즌10 미스포츈 미포 룬 아이템 스킬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글입니다. 오늘은 리그 오브 레전드 시즌 10 미스 포츈 캐릭터의 룬, 템트리를 알려드리려 합니다! 미스 포츈은 원거리 딜러이며 조작하는 것이 쉬워 롤 초보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캐릭터입니..

마인크래프트 추천인 스크립트 배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글입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스크립트는 추천인 스크립트입니다. 개발 환경은 Skript 2.4v, Paper 1.12.2입니다. 장르 구분 없이 모든 서버에서 사용하실 수 있는 스크립트입니다. 스크립트 기능..

마인크래프트 현상수배 스크립트 배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글입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스크립트는 현상수배 스크립트입니다. 개발 환경은 Skript 2.4v, Paper 1.12.2, Vault Plugin입니다. 장르 구분 없이 모든 서버에서 사용하실 수 있는 스크립트입니다..

마인크래프트 단축명령어, 단축키 스크립트 배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글입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스크립트는 단축 명령어 (단축키) 스크립트입니다. 개발 환경은 Skript 2.4v, Paper 1.12.2입니다. 장르 구분 없이 모든 서버에서 사용하실 수 있는 스크립트입니다...

지코 노래 추천 5곡(PlayList - 만화영화, Summer Hate, Human, She's a Baby, SoulMat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글입니다. 오늘은 지코 노래 추천을 해드리려 합니다. 지코는 요즈음 아무 노래 챌린지, 새로 나온 Summer Hate 챌린지로 핫한데요. 지코의 노래가 뜰 수 있는 이유가 흥미로운 마케팅 때문이라..

핸드폰(휴대폰) 최적화, 렉 최소화하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글입니다. 평소에 핸드폰을 많이 하는 습관 때문인지 요즘 휴대폰이 렉 걸리더라고요.. 매번 게임을 하거나 유튜브를 볼 때 하이라이트 부분에만 멈추니 화가 나기 시작하더라고요.ㅋㅋ; 휴대폰의..

안드로이드 개발자 옵션 활성화 및 비활성화(해제)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글입니다. 세상에는 다양한 휴대폰 활용팁들이 있는데 오늘은 그중 개발자 옵션 활성화 / 비활성화 방법을 알려드리려합니다. 개발자 옵션 활성화 먼저 설정 창을 열어줍니다. 설정창으로 여는..

마인크래프트 하이픽셀 서버 주소, 즐긴 후기, 한국어 지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글입니다. 요즈음 늦은 새벽까지 게임을 하게 되는데, 새벽시간대에 할 게임이 없어 게임을 찾아보다 마인크래프트 서버를 찾게 되었는데, 한국 서버는 대부분 같은 장르여서 살짝 질리는 감이 없지..

인정국물떡볶이 | 분모자 국물떡볶이, 후룩 떡볶이, 치즈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글입니다. 유튜브에서 보이던 분모자 먹방을 보고 보다 보니깐 분모자를 한번 먹어보고 싶더라고요.ㅋㅋ 오랜만에 배달의 민족으로 인정국물떡볶이 시켜서 먹는 김에 포스팅 적어봅니다! ^^ 메뉴..

마인크래프트 더블점프 스크립트 배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글입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스크립트는 더블 점프 스크립트입니다. 개발 환경은 Skript 2.4v, Paper 1.12.2입니다. 장르 구분 없이 모든 서버에서 사용하실 수 있는 스크립트입니다. 사용방법 오..

2020년도 네이버 웹툰 월요일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글입니다. 오늘은 2020년 버전 네이버 웹툰 추천을 해드리려 합니다. 요즈음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밖을 못 나가질 못해 집에서 폰질만 하고 있는데요.ㅋㅋ 폰질만 많이 해서 웹툰을 많이 보게..

염따의 이별, 사랑 노래 추천 5곡(PlayList - 좋아한다니까, 친구의 친구를 사랑했네, 그대만 있으면;), 사랑해줘, 새벽에 잠깐이라도 좋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글입니다. 오늘은 염따 노래 추천을 해드리려 합니다. 염따가 누군지 모르시는 분들에게 간단히 설명드리자면 2000년대부터 활동하여 그동안 빛을 보지 못하다가 자신만의 스타일을 고수해 나..

음원 사이트, 앱 추천 / 사운드클라우드 사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글입니다. 오늘은 사운드클라우드 사용법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여러 음원 사이트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대다수 일 텐데요. 저는 사운드 클라우드를 이용합니다, 음원 사이트를 이용하지 않고 사운드..

기리보이의 이별 공감, 찌질, 감성, 갬성 노래 추천 5곡(PlayLis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글입니다. 오늘은 기리보이 노래 추천을 해드리려 합니다. 기리보이가 누군지 모르시는 분들에게 간단히 설명드리자면 대한민국의 래퍼 및 프로듀서이며 본인의 브랜드 I4P의 CEO이며 2011년,..

메이플스토리 나이트워커 1 ~ 4차 스킬, 하이퍼 스킬, 하이퍼 스텟, 어빌리티, 스킬설명 총정리 (최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글입니다.오늘은 나이트워커의 1 ~ 4차 스킬트리 그리고 하이퍼 스킬, 스킬 설명을 해드리려합니다. 나이트워커는 행운(LUK) 스텟을 사용하는 도적 캐릭터입니다. 대인전 강화형 원거리 격수. 같은..

어도비 포토샵 광고 음악 | Adobe photoshop ad music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글입니다. 오늘은 어도비 포토샵 광고 음악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Hello, this is Ageul. Today I'm going to tell you the Adobe Photoshop ad music. 요즈음 이런 광고를 많이 보셨을 텐데요...

메이플스토리 더 시드 39층 족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글입니다. 오늘은 더시드 39층 문제(족보)를 알려드리려 합니다. 찾으시는 문제는 Ctrl + F 단축키를 통해 찾으시면 편리합니다. 해당 문제지 제작자는 레드 서버 플위코겜님이십니다. (문제가 될..

마인크래프트 전체 지급(Hga) 스크립트 배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글입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스크립트는 전체 지급(HandGiveAll) 스크립트입니다. 개발 환경은 Skript2.4v, Paper 1.12.2입니다. 장르 구분 없이 모든 서버에서 사용하실 수 있는 스크립트입니다...

발로란트 전적검색 정보 사이트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글입니다. 오늘은 발로란트 전적 검색, 정보 사이트를 알려드리려 합니다. 라이엇 게임즈에서 만든 발로란트는 정식으로 출시한지 25일이 되었습니다. 베타때도 발로란트를 즐겨했었는데 발로란트..

메이플스토리 시간의 신전 길뚫 퀘스트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글입니다. 오늘은 시간의 신전 길뚫 퀘스트 꿀팁을 알려드리려합니다. 시간의 신전 길뚫을 하시며 퀘를 왔다 갔다 반복하며 퀘를 받는것이 힘든데요. 해당 방법을 이용하시면 왔다갔다 하지 않으셔..

서버 리소스팩 적용법 (스크립트, server.properties)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글입니다. 오늘은 마인크래프트 서버에 리소스팩을 적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마인크래프트 3D 리소스팩을 이용해 실제와 비슷한 모델링을 하여 현실과 거의 비슷한 서버를 만드시는 개발..

발로란트 캐릭터, 바이퍼 공략, 바이퍼 장점 캐릭터/스킬 활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글입니다. 오늘은 발로란트의 에이전트(캐릭터)인 바이퍼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발로란트 공식 채널에 있는 바이퍼 플레이 영상 https://youtu.be/N8SGxtatLWM 바이퍼 능력, 스킬 메..

금일은 6·25(6.25) 전쟁 70주년이 되는 날입니다. [내부링크]

금일 2020년 6월 25일은 6·25 전쟁 70주년이 되는 날입니다. 6·25 전쟁은 북한군의 남침으로 일어난 전쟁입니다. 역사상 유례가 없는 재난으로 우리 민족에게 큰 상흔을 남겼으며 전 국토가 전쟁터가 되..

발로란트 1.02 패치 노트 업데이트(경쟁전 출시, 바이퍼, 제트, 레이나, 사이퍼, 항복 기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글입니다. 오늘은 발로란트 1.02 패치노트에 대해 포스팅을 적어보려합니다. 이번 발로란트 1.02 패치노트에는 여러 것들이 수정되거나 삭제되었는데요. 이번 패치노트로 인해 생긴 것중 유저..

발로란트 중복 닉네임 가능여부 빠르게 알려드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글입니다. 오늘은 발로란트 관련된 포스팅을 적으려고 합니다. 먼저, 발로란트라는 게임은 라이엇 게임즈가 개발한 게임이며 최근에 베타(드롭스)로 인해 게이머들에게 핫했던 게임입니다. 그래서,..

마인크래프트 개발 스크립트 vs 플러그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글입니다. 마인크래프트 서버 개발을 할려면 두가지의 선택지가 있습니다. 스크립트와 플러그인일텐데 상당 수의 유저분들이 초반에 스크립트를 선택하십니다. 스크립트를 하다가 플러그인으로 넘..

코드를 깔끔하게 적는 법, CleanCode란 무엇일까(클린 코드) [내부링크]

* 해당 포스팅에서 사용되는 언어는 마인크래프트 게임의 Skript 언어입니다. 어렵진 않으니 해당하는 의도는 파악하실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코드가 깔끔해야 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다고 생각한다. 자신이..

메이플스토리 아델 1 ~ 4차 스킬트리, 하이퍼 스킬, 하이퍼 스텟, 어빌리티, 스킬설명 총정리(최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글입니다. 오늘은 아델의 1 ~ 4차 스킬 트리 그리고 하이퍼 스킬, 스킬 설명을 해드리려 합니다. 아델은 2020년 1월 16일 (RISE 업데이트)에 나온 '힘' 스텟을 사용하는 전사 캐릭터입니다. 출시..

마인크래프트 JE(PC) 1.16 업데이트 자세히 살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글입니다. 어제 자로 마인크래프트 1.16버전이 나왔습니다. 이에따라 여러 아이템,블럭이 신규 출시, 변경 등 여러 변화를 거쳤습니다. 오늘은 마인크래프트 1.16 업데이트를 요약하여 설명..

마인크래프트 서버 아이콘 적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글입니다. 요즈음 마인크래프트 던전스로 인해 마인크래프트의 인기가 다시 올라가고 있습니다. 그에 따라 마인크래프트 서버를 개발하시려는 분들도 많으신데 마인크래프트 서버 개발진분들 중 초..

프로그래밍 기초 지식을 얻어보자! Learn On Discord 디스코드 서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글입니다. 프로그래밍을 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디스코드 서버를 소개하려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디스코드 서버는 Learn On Discord서버입니다. 먼저 서버 소개에 앞서 Learn On Disco..

새벽 감성 노래 DPR LIVE(디피알 라이브) - Martini Blue (가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글입니다. 오늘은 제가 많이 듣는 노래인 Dpr Live - Martini Blue의 가사를 알려드리려 합니다. Dpr Live가 누구인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설명드리자면, 한국 힙합 어워즈 2018년, 당시 올해의..

마인크래프트 CombatLog(전투 모드) 스크립트 배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글입니다. 요즘 마인크래프트 서버 개발을 하시려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개발하시는 분들을 위해 제가 갖고 있는 스크립트 파일들을 배포하고 싶은데 학업 때문에 못하고 있네요 |`O ′| 그래..

마인크래프트 추첨 스크립트 배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글입니다.이번에 소개드릴 스크립트는 추첨 스크립트입니다. 개발 환경은 Skript 2.4v, Paper 1.12.2 ( 기타 애드온 )입니다. 모든 장르의 서버에서 사용하실 수 있는 스크립트입니다. 해당 스크..

마인크래프트 리소스팩 적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글입니다. 이번에는 리소스팩을 적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 합니다. 먼저, 마인크래프트의 경우 기본적인 리소스팩의 퀄리티가 떨어집니다. 하지만 리소스팩을 사용한다면 정말 실제 같은 퀄..

메이플스토리 폭업사냥터 총정리 (최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글입니다. 몇 년이 지나도 메이플스토리의 인기는 정말 뜨거운 것 같습니다. 저는 여러 가지 신규 캐릭터, 스토리, 5차 스킬, 밸런스 패치 등 여러 가지 게임의 재미를 돋보여줄 것들을 주기적으로..

마인크래프트 oCd(깔끄미)리소스팩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글입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리소스팩(텍스쳐팩)은 oCd 리소스팩입니다. oCd 리소스팩은 약 3년 전 1.5.2 버전이 흥행하면서 많은 유저분들이 깔끔하다고 많이 사용하셨습니다. 블럭, 몹, 파티클..

[ 1 ] [ 마인크래프트 서버 리뷰 ] 레지나 온라인 :: 농사[ 1.12.2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글입니다:) 오늘 리뷰해볼 서버는 1.12.2 농사 서버 레지나 온라인입니다. 먼저 알립니다 본 포스팅은 마인크래프트 멀티플레이 서버를 돌아다니던 한 학생이 마인크래프트 서버를 리뷰해서..

마인크래프트 상자정리 스크립트 판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글입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스크립트는 상자정리 스크립트입니다. 개발 환경은 Skript 2.4v, Paper 1.12.2 ( 기타 애드온 )입니다. 마인팜(농사) 관련 장르의 서버에서 사용하실 수 있는 스크립..

마인크래프트 사망 메시지 스크립트 배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글입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스크립트는 사망메세지 스크립트입니다. 개발 환경은 Skript 2.4v, Paper 1.12.2입니다. 장르 구분 없이 모든 서버에서 사용하실 수 있는 스크립트입니다. ..

마인크래프트 복권 스크립트 판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글입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스크립트는 복권 스크립트입니다. 개발 환경은 Skript 2.4v, Paper 1.12.2, ( 애드온 )입니다. 여러 장르의 서버에서 사용하실 수 있는 스크립트입니다. Type A Type..

마인크래프트 1.12.2 마인팜서버 테라팜으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테라팜의 서버장 아글입니다 :) 오늘 말씀드릴 서버는 테라팜입니다. 테라팜은 유저분들이 편하게 한 서버에 정착하여 플레이 하실 수 있게 개발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1.서버의 튜토리얼 테라..

디스코드 친목서버 「 목화 」 [내부링크]

디스코드 친목서버 「 목화 」 안녕하세요! 아글입니다 :) 오늘은 COVID-19( 코로나 바이러스 )로 인해 집에서 심심하신분들이나, 디스코드 친목,수다 서버를 찾는분들에게 모두 추천드리고 싶은 「 목화 」디스..

안녕하세요! 블로그를 준비중인 아글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글입니다 :) 저는 2020년 4월 1일부터 블로그 활동을 시작하게 된 아글이라고 해요 :) 저는 마인크래프트, 메이플스토리, 디스코드 등 여러가지 글을 쓸 예정입니다! 블로그를 처음 시도해보는 터..

디스코드,마인크래프트 서버홍보 받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글입니다 :) 이번에 마인크래프트,디스코드 서버홍보 신청을 받아볼까하여 티스토리 블로그에 글을 적어봅니다 :) ( 필자는 네이버 블로그도 운영중입니다.) 필자의 블로그 포스팅 홍보의 장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