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omi-papa의 등록된 링크

 agomi-pap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원콜바베큐 야자숯 리얼 후기 [내부링크]

조산기와 코로나로 밖을 나가지 못하는 상황에 처형이 미니화로를 선물로 줬다. 고기를 좋아하는 아내를 위해, 미니화로에 고기를 구워먹어야지. 라는 무모한 생각을 하면서 야자숯 주문했다 가격은 배송비까지 9..

타락죽 끓이기 [내부링크]

한창 텔레비전을 보다가 타락죽이 먹고 싶다는 이야기에~ 냉장고를 뒤져봤다. 그리고, 임산부가 먹어도 되는지 보니, 먹어도 된다니 오케이 찹쌀도 있고, 우유도 있으니 할 수 있겠다. 먼저 찹쌀을 불린다. 한 시..

샤오미 미에어 3H 실사용후기(오늘까지, 20일듯) [내부링크]

거실에서 퓨리케어를 사용중이고, 자동차에도 아기퓨리케어를 사용중이다. 공기청정기를 하나 더 사야하는데, 어디꺼를 살까 고민했다. 사실 돈이 아주 풍족하다면 퓨리를 사고 싶을 정도로 만족도가 높다. 혹시..

긴급재난지원금 신청하기(신한은행) [내부링크]

아침에 일찍 일어난 김에 긴급재난지원금을 신청하기로 했다. 은행,카드사 등 다 가능해서 어디로 할까? 고민하다가 신한은행을 하기로 했다. 카드사는 전월실적이 된다고 하니 실적이 필요한 사람은 카드사로 하..

매일 소화가 잘되는 우유 리얼후기 [내부링크]

매일유업에서 소화가 잘 되는 우유 체험팩이 있다는 카톡을 받았다. 배송료 4000원에 주문 완료했다. 평소에 매일우유를 먹기에, 기대는 한가득 주문하고 그 다음날 바로 왔다. 주변 사람들에게도 알려줬는데, 다..

진비빔면 줄서기 [내부링크]

카페글을 보다가, 우연히 알게되었다. 진비빔면 줄서기가 있다는 것을 운좋게도 오늘 2시 들어갔을때가 1시 55분이었다. 이건 하라는 하늘의 게시인가? 2시가 되서 클릭했다 대기번호를 받았다. 이미~300번대 중..

출산가방 준비하기 1단계 [내부링크]

이제 곧 아가가 태어날 날도 가까워지고, 조산기도 있으니 슬슬~출산 가방을 챙겨야겠다. 이것저것 읽어보니, 캐리어 한쪽은 아가 제품, 다른 한쪽은 엄마 꺼로 채우면 된다고 했다. 일단, 배냇저고리, 속싸개, 스..

임산부를 위한 맛남의 광장 고구마 피자 만들기(ft.요알못) [내부링크]

요즘 텔레비전을 보다가 맛남의 광장의 고구마 피자를 보고 마누라님이 왈 " 맛있겠다 " + 왠지 쉬워 보이는 자신감 = 할 수 있다. 그리고 9갤이라 배도 많이 나오고~ 조산기로 입원까지 한 터라~유일하게 쉬는..

정부지원 산후도우미 신청하기(광주광역시 북구) [내부링크]

이제 곧 아가가 태어나면, 산후도우미를 할 건지? 산후조리원을 갈 건지?. 아니면 반반 할 건지를 마누라님과 이야기했다. 마눌님 왈 "산후도우미 지원되는지부터 봐야 하지 않아?" 지원이 안되면~산후조리원에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