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reum의 등록된 링크

 ah-reu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8건입니다.

NEW 로시크숨마 앰풀 아티잔에디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휘아름팀장 입니다^^* 날씨가 더워지는 요즘 피부도 붉어지고 예민해지고 점점 쌩얼이 신경써지죠~ 화장도 잘 지워지니깐용~ㅎㅎㅎ 저도 땀이 워낙 잘 나는 체질이라 더욱 여름이 되면 화장보단 맨..

더후 천기단 화현 (스킨로션) 2종 기획세트 [행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휘아름인사드려용~ 놀라운 행사 가지고 왔습니당!! 6월기획이구요~ 기획세트인데 그 기획세트를 더 드리는 행사를 하고 있습니당!! 그중 먼저 한가지!! #니가왜거기서나와 ~~~~~~~~ 6월 기획..

브이디엘 6월기획세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ㅎㅎ 방판화장품 아름팀장입니다~ 립스틱하나를 사도 방판으로 사셔야 이득이고 만족구매하신다는 것을 아시죵?!ㅎㅎㅎ 브이디엘 6월 기획세트 안내드립니당!!  #vdl6월기획 순차적입고로 주문빨리..

생활정원 6월기획세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휘아름팀장 인사드립니당!ㅎㅎ 오늘은 생활정원 6월 기획을 안고 왔는데용!! 특별한 기획에 대박기획까지 안고 왔습니당!!ㅎㅎㅎ 새롭게 리뉴얼 되어 돌아온 #진효삼 #본데일리 45일분 X 3개 하..

더후 6월기획세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용~~~~ㅎㅎㅎ #더후 #6월기획 안내드려용 왕후의 화장품 더후 순백 모먼트! 순환과 미백관리가 들어가줘야하는 계절이 왔지용! 세안 후 처음 사용해주는 비첩순환에센스로 붓기과 정화를..

숨37도 6월기획세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휘아름팀장 입니다^^* #숨 #6월기획 안내드려용 NEW 로시크숨마 앰플 아티잔 에디션출시 #로시크숨마_수프림포어앰플 촘촘한 모공과 결케어로 완성되는 도자기 피부완성! #로시크숨..

오휘 6월기획세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휘아름팀장입니다^^* #오휘 #6월기획 안내드립니다 NEW오휘 퍼스트에서 셀부스팅 앰플 출시(16만원) #더퍼스트제너츄어_셀부스팅_앰플안티에이징 풍부한 영양감의 제형이 탄력에 도움을..

어버이날, 스승의날 선물 카네이션 용돈박스 [내부링크]

#오후아름팀장 이 추천하는 #어버이날선물 , #스승의날선물 세트! 지금 준비하셔도 꽃이 시들지 않아요~ 지금부터 준비하는 기간이죠! 날 다와서 준비하시면 꽃구하기도힘들고 가격이 비싸집니다~ 10만원이..

여자에서 여왕이 되자! 하나미 더퀸! [내부링크]

LG생활건강 생활정원에서 여러분의 지긋지긋한 갱년기 증상들로 고생을 끝내 드릴려고 야심차게 출시 했습니다. 구)규화제품도 넘 좋다고 극찬 하셨던 분들은 이제 감동으로 만날 더~퀸!!을 소개합니다. 회화나무..

생활정원 4월기획세트 [내부링크]

이번 생활정원에서는 프리미엄 녹용제품과 갱년기여성에게 좋은 하나미 더 퀸이 출시되었습니당! 녹용은 우리 모두의 건강과 활력을 위해서 드시는 것이 좋죠!! 마찬가지로 새로나온 제품들은 #오휘아름팀장 은..

더후 4월기획세트 [내부링크]

우와~~~ 이영애 화장품이죠! 더후화장품이 이번에 예단, 선물로 너무나 좋은 기획으로 나왔습니당~~ 더후화장품은 정말 한방화장품으로 대표적이죠!!! 라인별로 특징이 있어서 연령대 상관없이 모두가 쓰는 화장..

숨37도 4월기획세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휘아름컨설-#오휘아름팀장 입니당!!ㅎㅎㅎ 이번에 숨에서는 로시크숨마 라인이 기획세트가 눈여겨 볼만하구요~ 새롭게 출시한 워터풀 인텐스 인리치드 앰플과 아이세럼은 출시를 하면 지사에서 저..

오휘 4월기획세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휘아름컨설에서 오휘아름팀장!! 으로 승진해서 4월기획소개합니당~*^0^* 아무래도 팀장으로 승진하여 고객님께도 더욱더 특별함을 드릴수 있도록 할거구요!! 물런 이전에도 좀 무리(?)를 해서라도..

화이트데이 선물 미리준비하세요 [내부링크]

화이트데이가 디데이 12일 남았습니다! 달콤한 사탕 대신 건강한 사탕해보시는건 어떠세요~?ㅎㅎ 예신예랑, 아기계획있는 부부, 갱년기 겪고 계신 부부 여자들만의 걱정인 자궁건강, 난임, 우울감 등으로 말..

생활정원 하나미 비컴궁/비컴강 [내부링크]

꺄~~ 봄환절기 위한 남여모두 활력 보충 솔루션‼ #하나미비컴궁 / #하나미비컴강 블라썸 에디션 출시~! #오휘아름컨설이_추천하는 모두의 솔루션!! #하나미비컴강12주년블라썸기획 LG생활건강 메인 모델..

후 공진향:설 미백수분광쿠션 스페션 에디션 [내부링크]

3월기획세트 겉과 속이 다 실용적으로 예쁘고 예뻐지게 실제로 보면 더 너무 반하는 쿠션!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 가격/6만원 수분광채 쿠션으로 미백 앰플 성분으로 로얄..

오휘 더퍼스트 제너츄어 쉬어벨벳 립스틱 [내부링크]

오휘 더퍼스트 제너츄어 쉬어벨벳 립스틱 출시 : 어디서나 시선을 사로잡는 매혹적인 벨벳컬러! 상담문의01092269820 오휘아름컨설에게 주문시 사진에 색상을 말씀해주시거나 기획세트바로구입으로 확인해..

오휘 더퍼스트 제너츄어 립스틱 [내부링크]

오휘 더퍼스트 제너츄어 립스틱 : 우아한 광택감으로 입술에 착감기는 립스틱! 상담문의01092269820 오휘아름컨설에게 주문시 사진에 색상을 말씀해주시거나 기획세트 확인해주세요! ️주문 및 문의..

브이디엘 3월 기획 [내부링크]

VDL_3월기획이 나왔어용~!! 기획기다리는 우리 고객님 많으실텐데 누구보다 빠르고 배송도 빠르게! 준비해드리려고 노력하는 오휘아름컨설 입니다 봄봄봄 시즌 으로 러블리하게~ 한듯안한듯 화사하게 고퀄리티..

생활정원 3월 기획세트 [내부링크]

생활정원방판 3월기획이 나왔어요~!! 기획세트 기다리는 우리 고객님 많으실텐데 누구보다 빠르고 배송도 빠르게! 준비해드리려고 노력하는 오휘아름컨설 입니다 하나미에디션으로 라인업!도 하구용, 봄봄봄..

숨37 3월 기획세트 [내부링크]

숨방판 3월기획이 나왔어요~!! 기획세트 기다리는 우리 고객님 많으실텐데 누구보다 빠르고 배송도 빠르게! 준비해드리려고 노력하는 오휘아름컨설 입니다 신제품출시도 하구용, 봄봄봄 시즌 으로 러블리하게..

더후 3월 기획세트 [내부링크]

더후방판 3월기획이 나왔어요~!! 기획세트 기다리는 우리 고객님 많으실텐데 누구보다 빠르고 배송도 빠르게! 준비해드리려고 노력하는 오휘아름컨설 입니다 신제품출시도 하구용, 봄봄봄 시즌 으로 러블리하..

오휘 3월 기획세트 [내부링크]

오휘방판 3월기획이 나왔어요~!! 기획세트 기다리는 우리 고객님 많으실텐데 누구보다 빠르고 배송도 빠르게! 준비해드리려고 노력하는 오휘아름컨설 입니다 신제품출시도 하구용, 봄봄봄 시즌 으로 러블리하..

발색력 지속력 갑인 브이디엘 립스틱 [내부링크]

#브이디엘립스틱 최고의 발색력! 지속력! 옆으로 넘기셔서 색상 보시고 주문주실 때 말씀해주세요 막 골라도 성공 발색 저희신랑은 맘에 드는 색상 자기가 골라서 사줘용ㅋ ️주문 및 문의️ 010.922..

결혼예단, 상견례선물 미리준비하세요 [내부링크]

오휘아름컨설에게 문의01092269820 예신예랑분들의 다이렉트결혼준비 예단포장 예단으로 인기쟁이화장품 특히 생활정원 건강기능식품이 상견례인사때 선물로 추천합니다! 디자인전공자의 포장끝판왕 보자..

오휘이너클렌저 고객후기 [내부링크]

오휘이너클렌저 리프레쉬 여성청결제 입니다 ️여성들의 소중한 Y존을 위한 여성청결제!! ️순하고 자극없는 성분만을 담아 부드럽고 은은한거품으로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를 부드럽게 세정하는 저자극, 약..

오휘아름컨설에게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내부링크]

잠자는 시간외에 핸드폰 꼭 쥐고있어요!ㅋㅋ 혹시 답이 늦거나 부재중이여도 문자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연락드립니당~ #이것이_오휘아름컨설의 특별한 #실행력c !!ㅎㅎ ️주문 및 문의️ 010.9226.9..

더후 천율단 화율 마스크팩 [내부링크]

피부에 스며드는 화사한 빛, #천율단 화율 마스크 - 럭셔리 광채 리프팅(탄력)을 경험하고 싶은 분들은!! 자고난후 얼굴에 배개자국남는 분들! 얼굴에 주름 펴고싶다 하시는 분들! 연령불문 밤에 잠든사이..

엘지생활정원 태자삼주니어 [내부링크]

c10세부터~고등학생을 위한~!!c 새학기!!코로나 바이러스!!! 무엇으로 방어할까요? 소중한 우리아이들 강한 면역력으로 지켜주세요! 맛은 사과맛 ️면역력과~집중력~건강한 성장까지~️ 한가지..

후 공진향:설 미백 진고 스팟 [내부링크]

c공진향:설 미백 진고 스팟 c 거기에 오휘아름컨설만의 이벤트! 주름개선에도 좋고 눈가를 청아하게 가꿔주는 후 공진향:기앤진 아이크림 한병용량! 증정~!! 미백진고 마니아님들 기다리셨나요?..

엘지 튠에이지 듀얼스핀스파 [내부링크]

비욘드가 오휘방판으로 입점했어요. c️헤어 샴푸는 반드시 무실리콘으로 만들어진 제품을 사용 하셔야 합니다^^ 그래서 두피모공을 막지 않아서탈모를 이르키지 않습니다 시중에서 무실리콘..

오휘입점 스트레스 릴리프 [내부링크]

비욘드가 오휘방판으로 입점했어요. c️헤어 샴푸는 반드시 무실리콘으로 만들어진 제품을 사용 하셔야 합니다^^ 그래서 두피모공을 막지 않아서 탈모를 이르키지 않습니다 시중에서 무실리콘 헤어 제품..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펄캡슐 [내부링크]

대양의 힘을 온전히 담은 진주 단백질과 더 퍼스트 제너츄어의 줄기세포 활성화 성분이 결합된 펄캡슐의 캡숑 놀라운효과!!! 강력한 진주 에너지를 품고 다시 돌아온 더 퍼스트 제너츄어 펄 캡슐 트리트먼트..

추가! 오휘아름컨설의 발렌타인데이 선물추천 [내부링크]

2월14일~! 발렌타인데이가 오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또는 짝사랑을 끝낼준비 그리고 사랑하는 가족에게 달콤한 초콜릿과 선물로 마음을 전해보세요 그래서!! 오휘아름컨설의 작은이벤트!! 선물..

생활정원 2월 기획세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휘아름컨설 입니다:) 생활정원2월기획 소개드립니다. 요즘 우한 폐렴으로 외출이 꺼려지는 요즘, 이럴때 일수록 나 자신과 우리가족 건강챙겨야죠! 면역력도 키우시고 이렇게 보시면서 집..

생활정원 1월 기획세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휘아름컨설 입니다:) 우선 늦은 인사드립니다~ 2020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생활정원 1월기획 소개드립니다. 더불어 설맞이 선물세트 도 미리 준비하시고 지금부터 준비하시면 될 것 같..

브이디엘 메이크업 제품 몇가지 [내부링크]

이번 에디션 제품은 아니지만 꾸준히 큰사랑을 받고있는 아이들입니당~ 프라이머가 유명하듯 파운데이션도 같이 사용함으로 엄청 사랑받고 있죵!!ㅎㅎㅎ 수프림 크림 파운데이션 (4가지컬러) 페이스 수..

VDL리미티드에디션!! 엑스퍼드 컬러멀티북:) [내부링크]

저도 바로 겟한 팔레트~!! 요거 하나만 있으면 파우치에 쏙~! 넣고 어디든 가서 화장할 수 있어요!! 그것도 이쁘게~~!! :)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한정판입니다~! 서두르세용~!! 당신의 메이크업에 무한한 가능..

브이디엘[VDL] 프라이머를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와우~!!c VDL프라이머 유명한거 아시죠?ㅎㅎㅎ 거기에 에디션으로 업그레이드해서 출시!!c 클래식 블루 패키지로 재탄생한 #VDL프라이머2종 으로 빛나는 피부를 표현해보세요. 빛의 볼륨감을 ..

더후 1월 기획세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휘아름컨설 입니다:) 우선 늦은 인사드립니다~ 2020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후1월 기획 소개드립니다. 더불어 설맞이 선물세트 도 미리 준비하시고 지금부터 준비하시면 될것같습니다c..

숨37 1월 기획세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휘아름컨설 입니다:) 우선 늦은 인사드립니다~ 2020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숨1월 기획 소개드립니다. 더불어 설맞이 선물세트 도 미리 준비하시고 지금부터 준비하시면 될것같습니다c..

더후 2월 기획세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휘아름컨설 입니다:) #더후2월기획 소개드립니다. 요즘 우한 폐렴으로 외출이 꺼려지는 요즘.. 피부도 깨끗이 홈케어 하시고 이렇게 보시면서 집에서 편하게 쇼핑하시고! 대박샘플도 챙기..

숨37 2월 기획세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휘아름컨설 입니다:) 숨2월기획 소개드립니다. 요즘 우한 폐렴으로 외출이 꺼려지는 요즘.. 피부도 깨끗이 홈케어 하시고 이렇게 보시면서 집에서 편하게 쇼핑하시고! 대박샘플도 챙기시면..

오휘 2월 기획세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휘아름컨설 입니다:) 오휘2월기획 소개드립니다. 요즘 우한 폐렴으로 외출이 꺼려지는 요즘... 피부도 깨끗이 홈케어 하시고, 이렇게 보시면서 집에서 편하게 쇼핑하시고! 대박샘플도 챙기..

엑스퍼드 퍼펙트 핏 쿠션 [내부링크]

️ VDL 엑스퍼트 퍼팩트 핏 쿠션 색조화장의 명장 #브이디엘 올해의 컬러 클래식블루️ 팬톤입힌 에디션으로 지금 초반부터 계속 엑스퍼드라인 모두가 상승세인데요~~~ 자외선차단,미백,주름개선..

후 공진향 미 력셔리 비비 후기 [내부링크]

어제 #오휘아름컨설 은 열심히 고군분투하기위해 쌩얼로 출근을 했더랬지용ㅋㅋ 앗...근뎅 너무 초췌하자낭~!c 그래서 후력셔리비비 를 그것도 그냥 맨얼굴에 급처방 했습니당~!ㅎㅎㅎ 그냥 막~~~..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2종세트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짧은 후기를 들려드릴려고 합니다 최근 저의 고객님중에 평소 화장품을 잘 신경안쓰시다가 어느날 시어머니께서 예쁜며느리가 시집와서 아이두낳고 피부가 많이 노화되어있다는 사실을 보고 알려주신거죠..

오휘 1월 기획세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휘아름컨설 입니다:) 우선 늦은 인사드립니다~ 2020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오휘 1월기획 소개드립니다. 더불어 설맞이 선물세트 도 미리 준비하시고 지금부터 준비하시면 될것같습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