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a-aha의 등록된 링크

 aha-ah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검은태양 4회차 중국세력에 이은 국내 조직내의 암투 [내부링크]

황모술의 말과 죽어가던 이춘길의 말을 회상하는 한지혁 고민에 빠진다. 천명기가 오고 상관에 대한 신상을 듣게 된다. 그리고 비상연락기록 마직막으로 전달받은 사람을 알아봐 달라고 부탁한다. 유제이 납골당..

달리와 감자탕 2회차 스토리 사건인가? 장례식 그리고 제회 [내부링크]

전날 맬랑꼴리한 시간?을 지나고 다음날 달리와 진무학은 헤어지게 되고 다시만날 것을 약속하며 무학기 달리게에 시계를 준다... 3억... ㄷㄷㄷ 전화를 받은 달리는 눈물을 흘리고 폭풍 질주를 한다. 1회의 사건..

달리와 감자탕 드라마의 시작 첫회 김민재 박규영 롤코 같기도....미술관집 딸 감자탕집 아들 ~ [내부링크]

모딜리아니 그림을 좋아하는 달리 ( 박규영 ) 는 한국 미술관 관장의 딸이며 네델란드 미술관에서 일을한다. 한가지 일에 꽃히면 무서운 집중력으로 돌진하는 그녀다. 3일동안 사탕만으로 끼니를 때우며 일에 집중..

검은태양 3회차 방송 쓰러진 한지혁 ( 남궁민 ) 그리고 ..... 큰건은 무엇인가? [내부링크]

인기리에 방영중인 검은태양 3회차 사고를 당한 한지혁 현장에 도착후 쓰리지고 2회차가 마무리 되었다. 깨어난 한지혁은 돌아와 병가를 내게 된다. 차장은 일이 생길걸 알지만 방조하고 총과 신분증을 뺐는다. 모..

드라마 홈타운 미스터리 인물 관계도 조정현 최형인 조경호 조재영 [내부링크]

1999년 사주 시에서 연이은 살인 사건을 쫒는 최형인 형사와 납치된 조카를 찾아 헤매는 조정현이라는 여자가 사상 최악의 테러범 조경호에 맞서 비밀을 파헤치는 미스터리 스릴러다. 드라마 홈타운의 인물 관계..

BTS 버터 BUTTER 더블 플래티넘 RIAA로 부터 획득 한국가수 최다 획득 ( 앨범 리스트 )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이 5월에 발표한 디지털 싱글곡 버터(BUTTER)로 미국 레코드 산업 협회로부터 더블 플래티넘 인증을 받았다고 발표했다. RIAA는 디지털 싱글과 앨번 판매량에 따라 골드(50만이상) 플래티넘(100만 이..

차를 차갑게 마시는 방법 아이스티 ( feat. 여름 )/ 밀크티 [내부링크]

미국에서는 차갑게 우려 마시는 냉차의 인기가 높아 미국 내 차 소비의 805 이상을 차지한다. 독일 오스트리아 말레이시아 일본과 같은 여러 국가에서도 차가운 차를 마시지만 미국만큼은 아니다. 요즘은 우리나라..

취향에 맞는 차 구입하기 : 어떤 차를 마실까? 보관은? 다도 도구는? [내부링크]

차 구입 방법??? 나에게 맞는 차를 고르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에게 맞는 차를 고르는 것은 일단 시행착오를 격어야 합니다. 하지만 약간의 시행 착오를 줄이는 방법으로는 일단은 가장 익숙한 차부..

아한 대탈출 시즌 4의 시작 feat. 아스달연대기 [내부링크]

아한 대탈출 시즌 4의 시작 feat. 아스달연대기 대탈출 시즌 4가 시작 되었다. 맴버는 시즌 3 마지막 맴버들오 그대로 진행하고 배경이 변경되었다. 이들이 타임머신을 타고 도착한 곳은 현재로 부터 수천년..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격상 으로 변경 되는 것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작년 초부터 시작된 코로나19 바이러스 때문에 마스크도 못 벗고 사회적 거리두기를 계속해오고 있는데요 최근 잠시 잠잠했던 코로나가 델타 변이 바이러스로 까지 진화하여 우리의 일상을 위협하고,..

코로나 현황 07월14일 확진자 상황 또 최대치 갱신 [내부링크]

2021년 07월 14일 오늘 확진자 수는 1615명이다. 12일 수도권과 인천지역에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가 적용되었지만, 그전의 관성 때문인지 확진자가 급속도로 늘어나고 있다. 13일 1150명 12일 1100명 10일 1324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