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fmrptek-9999의 등록된 링크

 ahfmrptek-9999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4건입니다.

애니메이션 붉은 돼지 리뷰, 줄거리 [내부링크]

오늘 리뷰해 볼 애니메이션은 '붉은돼지'이다. 오랫동안 지브리의 애니메이션을 좋아해 온지라 웬만한 지브리의 애니메이션은 거의 다 보았지만 옛날에 유튜브에서 들었던 붉은돼지 브금이 떠올라 오늘이 되어서..

영화 아더우먼 리뷰,줄거리 [내부링크]

오늘 리뷰해 볼 영화는 '아더우먼'이다. 한 남자에게 당한 세명에 여자의 복수극. 불륜 스토리인데 코믹한 장면이 많다. 몇몇 장면에서는 빵 터진 기억도 있다. 한국 정서로는 이해할 수 없는 바람피운 남편의 아..

영화 굿모닝 에브리원 리뷰, 줄거리 [내부링크]

오늘 리뷰해 볼 영화는 '굿모닝 에브리원'이다. '굿모닝 에브리원'의 작가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의 영화의 작가와 같다.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가 패션계의 커리어우먼의 대한 영화라면 '굿모닝 에브리..

영화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리뷰,줄거리 [내부링크]

오늘 리뷰해 볼 영화는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이다. 이 영화를 드류 베리모어가 나왔던 영화들을 전부 재밌게 보고 평점과 리뷰들도 워낙 좋았기에 보기 전에 기대를 너무 많이 했던 탓일까.. 그렇게 와 닿..

영화 반도 리뷰,줄거리 [내부링크]

오늘 리뷰해 볼 영화는 '반도'이다. 오늘 넷플릭스 신작으로 나왔길래 기대 없이 본 '반도'. 영화 '부산행'의 후속작이지만 같은 감독, 같은 세계관인 것을 제외하면 전혀 다른 영화라고 생각된다. '부산행'을 보..

영화 어바웃 타임 리뷰, 줄거리 [내부링크]

오늘 리뷰해 볼 영화는 '어바웃 타임'이다. 오랜만에 처음부터 끝까지 완벽한 영화를 본 거 같다. 예전부터 평점도 높고 재밌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지만 솔직히 귀찮아서 안 보고 있었는데 이제라도 봐서 다행인..

영화 닥터 두리틀 리뷰, 줄거리 [내부링크]

오늘 리뷰해 볼 영화는 '닥터 두리틀'이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아이언맨 이후 처음 연기한 영화로 개봉 당시 한국에서 최초로 개봉하고 많은 관심을 받았었다. 나도 나중에 봐야지 하고 있다가 넷플릭스에..

영화 배드티처 리뷰, 줄거리 [내부링크]

오늘 리뷰해 볼 영화는 '배드 티처'이다. 제목만 보고 처음에는 배드 티처여도 나중에는 무언가 깨닫고 참된 선생이 되는 내용인가? 싶었지만 아니었다. 처음부터 끝까지 배드 티처. 그래서 더 좋았지 않나 싶었..

영화 홀리데이트 리뷰,줄거리 [내부링크]

오늘 리뷰해볼 영화는 '홀리데이트'이다. 로맨틱 코미디를 너무 많이 봐와서 그런가 조금은 지루한 영화였다. 역시 로맨틱 코미디라서 그런 지 뻔한 결말. 가볍게 보기 좋을 거 같다. 공휴일마다 엄마에게 남자..

영화 나의 특별한 사랑이야기 리뷰,줄거리 [내부링크]

오늘 리뷰 할 영화는 '나의 특별한 사랑이야기'이다. 개인적으로 한국 제목보다는 영어 제목인 "definitely , maybe"가 더 마음에 든다. 영화에는 라이언 레이놀즈가 연기한 '월 헤이즈'의 사랑 이야기뿐만 있는..

영화 씽 리뷰, 줄거리 [내부링크]

오늘 리뷰해 볼 영화는 "씽"이다. 평소 애니메이션을 좋아했었는데 성인이 된 이후로는 애니메이션을 본 적이 없었던 거 같았는데 넷플릭스 인기순위에 올라와 있길래 기대 없이 봤는데 재밌게 보았다. 동물들의..

영화 저스트 프렌즈 리뷰, 줄거리 [내부링크]

오늘 리뷰해 볼 영화는 '저스트 프렌드'이다. 크리스마스 시즌에 가볍게 보기 좋은 영화인 거 같다. 데드풀로 유명한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와 '에이미 스마트'가 호흡을 맞췄다. 조금 답답한 부분도 있고 닭살..

영화 영국 남자처럼 사랑하는 법 리뷰, 줄거리 [내부링크]

오늘 리뷰해볼 영화는 "영국 남자처럼 사랑하는 법"이다. 나에게 영국이란 뭔가 신사적이고 멋진 나라라는 인식 어렸을 때부터 박혀있어서 그런 지 넷플릭스에서 제목만 보고 영화를 봤을 때 생각했던 스토리와는..

영화 19곰 테드 리뷰, 줄거리 [내부링크]

오늘 리뷰해 볼 영화는 '19 곰 데드'이다. 누구나 어른이 되더라도 마음속에는 자신의 어린 시절을 담아둔다고 생각한다. 자신이 가장 아끼는 장난감이나 인형이 사람처럼 말을 하고 친구가 되면 어떨까. 어린 시..

영화 나쁜 이웃들 리뷰, 줄거리 [내부링크]

오늘 리뷰해 볼 영화는 '나쁜 이웃들'이다. 영화가 나왔을 당시 미국에서는 크게 흥행 했지만 한국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잘 모르는 영화이다. 킬링타임용 영화로 보기에 적당한 것 같다. 나름 재밌게 봤다. 어른..

거짓말의 발명 ( 그곳에선 아무도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 리뷰, 줄거리 [내부링크]

오늘 리뷰해볼 영화는 "거짓의 발명"이다. 살면서 한 번쯤 해보는 상상 아닐까. 내 거짓말을 모두가 믿어준다면 어떻게 될까. 영화에서는 거짓말이 없는 세상을 가정으로 사람들은 무조건 진실만을 말하는 세상에..

영화 커플로 살아남기 리뷰, 줄거리 [내부링크]

오늘 리뷰해볼 영화는 '커플로 살아남기'이다. 영화에서 가장 기억의 남는 부분이 아기의 환한 미소일 정도로 그냥 결말도 예상됐고 뻔한 스토리이다. 별로 안 좋은 첫 만남에 새로운 모습들을 발견하게 되며 마..

영화 리뷰 하우 투 비 싱글 ( How To Be Single ) 리뷰, 줄거리 [내부링크]

오늘 리뷰의 해볼 영화는 "하우 투 비 싱글" ( How To Be single )이다. 전반적으로 재미있게 본 영화이다. 싱글인 여자들의 삶을 다양한 시각에서 보여주었고 일반적인 로맨틱 영화에서 나오는 전형적인 여자들..

영화 러브 개런티드 리뷰, 줄거리 [내부링크]

오늘 리뷰해볼 영화는 '러브 개런티드'이다. 주연으로는 '데이먼 웨이 먼스 주니어'와 '레이철 리 쿡'이 출연한다. 영화는 딱히 기억에 남는 게 없는 전형적인 로맨틱 영화인 듯 느껴졌다. 첫인상이 처음에 별로..

영화 휴비의 핼러윈 리뷰, 줄거리 [내부링크]

오늘 리뷰해 볼 영화는 '휴비의 핼러윈'이다. 넷플릭스를 이용하는 사람들이라면 한 번쯤 봤을 만한 배우 '아담 샌들러' 나도 처음부터 알았던 배우는 아니지만 넷플릭스를 이용하게 되면서 알게 되면서 로맨틱..

영화 친구와 연인사이 리뷰,줄거리 [내부링크]

오늘 리뷰해 볼 영화는 친구와 연인 사이이다. 프렌즈 위드 베네핏을 본 후 비슷한 영화가 생각이나 찾아봤던 영화. 그렇게 재밌게 보지는 않았던 거 같다. 뻔한 결말에도 불구하고 재밌게 봤던 프렌즈 위드 베네..

영화 마이 프리텐드 와이프 ( Just go with me ) 리뷰, 줄거리 [내부링크]

오늘 리뷰해볼 영화는 '마이 프리텐드 와이프'이다. 2019년 개봉한 머더 미스터리는 재밌게 본 탓인지 제니퍼 애니스턴과 아담 샌들러의 케미가 또 보고 싶어 찾은 영화이다. 이번 영화 또한 둘의 케미가 돋보였..

영화 블렌디드 리뷰,줄거리 [내부링크]

오늘 리뷰해 볼 영화는 '블렌디드'이다. 웨딩 싱어, 첫 키스만 50번째에 이어 3번째 호흡을 맞춘 '아담 샌들러'와 '드루 베리모어'. 첫 키스만 50번째를 너무 감명 깊게 봐서 그런 지 두 배우가 주연으로 나온다..

영화 첫 키스만 50번째 리뷰,줄거리 [내부링크]

오늘 리뷰해 볼 영화는 '첫 키스만 50번째'이다. 여태까지 봐왔던 로맨스 중 손에 꼽을 정도로 여운에 남았다. 이후에 몇 번을 더 볼 거 같은 영화이다. 여자가 아무리 기억을 잃어버려도 똑같이 여자를 사랑해주..

영화 포커스 리뷰,줄거리 [내부링크]

오늘 리뷰해 볼 영화는 '포커스'이다. 개인적으로 윌 스미스를 좋아하는지라 찾아보게 되었다. 평소 사기극 같은 종류를 즐겨 봤던 터라 그런 지 이 영화 또한 재미있게 봤었던 거 같다. 평소 영화를 보기 전 평..

영화 라스트 크리스마스 리뷰, 줄거리 [내부링크]

오늘 리뷰해 볼 영화는 "라스트 크리스마스"이다. 주연으로는 왕자의 게임으로 유명한 '에밀리아 클라크'와 '헨리 골딩'이 출연한다. 최근에 본 크리스마스 영화들 중 가장 가슴을 뭉클하게 만들었던 영화였다...

영화 체인지 업 리뷰, 줄거리 [내부링크]

오늘 리뷰해 볼 영화는 체인지 업이다. 서로 각자의 삶은 살던 친구 둘의 몸이 바뀌어 버리고 서로의 삶의 중요성을 깨닫고 성장해 나가는 부분이 좋았던 거 같다. 영화 초중반에는 마냥 가벼운 영화인 줄 알았지..

영화 머더 미스터리 리뷰, 줄거리 [내부링크]

오늘 리뷰해 볼 영화는 머더 미스터리이다. 프렌즈의 레이철로 유명한 제니퍼 애니스턴과 아담 샌들러가 영화에서 부부로 나와 호흡을 맞췄다. 영화 제목처럼 살인사건에 누명을 쓰고 범인을 찾아나가는 영화지만..

익스트랙션 영화 리뷰, 줄거리 [내부링크]

오늘 리뷰해 볼 영화는 액션 영화 익스트랙션이다. 어벤저스 토르 역으로 유명한 크리스 헴스워스가 전직 특수부대 용병의 역할로 주연으로 나왔다. 스토리는 간단하고 생각할 거 없는 스토리지만 영화의 초반부..

넷플릭스 에놀라 홈즈 리뷰, 줄거리 [내부링크]

오늘 리뷰해 볼 영화는 에놀라 홈즈이다. 소설 낸시 스프링어의 The Enola Holmes Mysteries를 원작으로 영화화했다. 셜록의 동생인 '에놀라'를 중심으로 영화가 진행되며 떠나버린 엄마를 오빠들을 피해 가며..

영화 나를 차버린 스파이 리뷰, 줄거리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할 영화는 "나를 차 버린 스파이"이다. 의도치 않게 요즘에 밀라 쿠니스가 나오는 영화들을 많이 보게 되는데 여태까지 실패한 영화들이 없는 것 같다 이번 영화는 정말 기대 않고 봤는데 생각보다..

넷플릭스 19금 코미디 영화 배드맘스 (2) 크리스마스 리뷰,줄거리 [내부링크]

오늘 리뷰해볼 배드 맘스 2 , 배드 맘스 크리스마스다. 배드 맘스 1과 비슷하게 코미디 안에서 감동을 느낄 수 있었다. 다른 점이라면 배드 맘스 1에서 나왔던 엄마들의 엄마들이 나온다. 어렸을 때부터 키워온..

넷플릭스 19금 코미디 영화 배드맘스 리뷰,줄거리 [내부링크]

오늘 리뷰해 볼 영화는 배드 맘스이다. 개인적으로 재미있게 봤다. 코 미디안에서도 가족 미를 느낄 수 있었던 거 같다. 모든 엄마들이 아이들을 키울 때 서툴러도 완벽한 엄마가 되려고 노력하지만 완벽하게 되..

넷플릭스 크리스마스 분위기 로맨스 영화 렛 잇 스노우 리뷰, 줄거리 [내부링크]

오늘 리뷰해 볼 영화는 크리스마스 느낌 물씬 나는 로맨스 영화를 소개해볼까 한다. 넷플릭스를 즐겨보는 사람들이라면 한번쯤 봤을만한 배우들로 배우들의 라인업은 빵빵한 것에 비해 영화의 내용은 지루하다고..

넷플릭스 실화 바탕 영화리뷰 캐치 미 이프 유 캔 [내부링크]

오늘 리뷰해 볼 영화는 'CATCH ME IF YOU CAN'이다. 좋아하는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젊었을 적 연기한 작품이기도 하고 영화를 보기 전에도 실화를 어느 정도 들었언 터라 영화가 더욱 보고 싶었다. 디카..

영화 나이트 스쿨 리뷰,줄거리 [내부링크]

 오늘 리뷰할 영화 나이트 스쿨이다. 평소 코미디 영화를 좋아해서 많이 보는데 재밌게 봤던 코미디 영화들 중 한 개다. 영화 자체는 코믹한 장면도 많고 캐릭터들의 각자 개성도 있어 좋았지만 테디의 자신을..

영화 신비한 동물사전 리뷰 , 줄거리 [내부링크]

어렸을 때부터 해리포터 시리즈를 좋아했던 만큼 처음 나왔을 때부터 꼭 봐야겠다 하다가 드디어 보게 됐다. 기대했던 거 보다 더 재밌었다고 할 수 있겠다. 중간중간 '호크와트'나 '덤블도어 교수'가 언급될 때..

영화 프렌즈 위드 베네핏 리뷰, 줄거리 [내부링크]

오늘 리뷰해볼 영화는 프렌즈 위드 베네핏이다. 가볍게 로맨스를 즐기고 싶을 때 볼만 한 영화인 거 같다. 친구사이에 진정한 친구는 없다고 생각하는 나였어서 그런 지 결말이 더욱 뻔해 보이기는 했지만 팀버..

영화 인턴 리뷰,줄거리 [내부링크]

오늘 리뷰해 볼 영화는 '인턴'이다. 창업 1년 반 만에 성공을 거둔 성공적인 CEO '줄스' (앤 해서웨이)와 수십 년간의 직장생활과 70세 동안 쌓아온 연륜 노하우등을 가지고 있는 '벤' ( 로버트 드 니로 )의 관계..

상사에 대처하는 로맨틱한 자세 리뷰, 줄거리 [내부링크]

오늘 리뷰해 볼 영화는 상사에 대처하는 로맨틱한 자세이다. 다소 예상되는 결말을 가지고 있지만 계속 볼 수밖에 없는 그런 영화였던 거 같다. 직장인들이 공감할 수 있는 여러 장면도 다소 나오고 직장 얘기가..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리뷰, 줄거리 [내부링크]

오늘은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를 리뷰해보려 한다. 얼마 전 영화 클래식을 보고 사람들이 명작이라고 부르는 이유는 다 있구나.. 싶어서 여러 가지 명작들을 찾아보던 중 이 작품이 눈에 띄었다. 명작인 만큼..

클래식 리뷰, 줄거리 [내부링크]

오늘 영화는 클래식을 리뷰해보려 한다. 명장이라고 익히 들었고 한 번 보자 보자 하다가 드디어 오늘 보게 되었다. 첫사랑에 대한 아련한 느낌 너무나도 아픈 사랑이야기. 조승우 배우님의 연기가 정말 좋았다...

퍼펙트 데이트 리뷰, 줄거리 [내부링크]

이번 리뷰는 퍼펙트 데이트를 해보려고 한다. 평소 로맨스 종류를 좋아해서 그런 지 재밌었다.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에 나왔던 남자 배우인 '노아 센티 네오'가 여기서도 주연을 맡아 한층 더 재미를..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기준. 무엇이 바뀌는 가?? [내부링크]

코로나 확진자가 8/20일부터 8/23 까지만 해도 1000명이 넘어가는 만큼 날이 갈수록 점점 더 심해질 수 있는 가능성이 있는 한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것 같다. 8월 23일..

코로나 후유증의 심각성 [내부링크]

부산 47번 확진자였던 박현 부산대 기계공학과 겸임교수가 8월 17일에 SNS에 코로나 후유증의 대해서 써놓았다. 현재 코로나 완치 후에도 후유증을 5개월 정도 간 치료하지 못하고 있는데 코로나 후유증으로는 크..

퍼펙트 맨 후기 , 결말 ( 스포 O )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할 영화는 '퍼펙트맨' 건달과 시한부 인생을 사는 까칠한 로펌 대표의 케미가 마음에 들었었다. 조진웅 배우의 연기도 재밌었고 중간중간 웃긴 장면들도 있어서 지루하지 않게 볼 수 있었던 것 같다...

하버드 상위 1퍼센트의 비밀 ( 책 리뷰 ) [내부링크]

어렸을 때부터 생각해왔던 것이지만 사람들은 정말 다른 사람들의 눈치를 많이 본다고 생각한다. 특히 한국에서는 더더욱 말이다. 물론 그렇지 않은 가정도 있겠지만 학업적으로나 그 외적으로나 부모님 친척 등..

키싱부스 2 후기 , 결말 ( 스포 o ) [내부링크]

키싱부스 1의 이어서 키싱부스 2후기! 키싱부스 1이 궁금하다면!! https://ahfmrptek-9999.tistory.com/5 키싱부스 1 후기, 결말 (스포 O) 키싱부스 2가 나온 기념으로 키싱부스 1부터 2까지 리뷰해보려고 한다...

키싱부스 1 후기, 결말 (스포 O) [내부링크]

키싱부스 2가 나온 기념으로 키싱부스 1부터 2까지 리뷰해보려고 한다. 별반 다를 거 없는 하이틴 영화지만 왜 이렇게 재미있을까.... 원작 소설 작가가 중학생?? 떄 쓴 거를 바탕으로 만들어서 그런 지 정말 이해..

데일 카네기 인간관계론 (책 리뷰) [내부링크]

인생을 살아가면 살아갈수록 인간관계의 대한 어려움과 중요성을 알아가는 것 같다. 인간관계로 흥망이 결정되기도 한다라고 말할 수도 있을 거 같다. 개인적으로 인간관계가 완벽하다고 생각하는 만큼 인간관계..

타이탄의 도구들(책 리뷰) [내부링크]

이 책을 처음 접하게 된 것은 유튜버 자청님의 유튜브를 보고 나서이다. 이 책의 저자는 "팀 페리스" 타이탄의 도구 이외에도 "지금 하지 않으면 언제 하겠는가" , "나는 4시간만 일한다" , "마흔이 되기 전에"를..

하버드 협상강의(책 리뷰) [내부링크]

오늘 소개하고 싶은 하버드 협상 강의라는 책이다. 협상이라는 단어만 막연하게 알기만 했던 나에게 협상이란 무엇인 가 어떤 요소가 있나 등등 쉽게 풀어 줘 설명해준 책이지만 좋다고 할 수는 없을 거 같은 책..

히트맨 후기, 줄거리 [내부링크]

오늘도 생각 없이 넷플릭스를 들어가 순위의 있는 영화 아무거 나를 봤다. 히트맨 정말 아무생각 없이 보기 좋은 거 같다. 소재도 신박했고 코미디 영화답게 재밌는 장면도 있었지만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었다...

부의 부월차선 완결판 언스크립티드 (책 리뷰) [내부링크]

첫 포스팅인 만큼 내가 가장 좋아하는 책인 언스크립티드를 올려 보려고 한다. 제일 좋아하는 책인 만큼 4번 정도 읽을 것 같다. 어렸을 때부터 돈의 관심이 많아 이전에도 부의 대한 여러 가지 책을 읽어왔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