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hahlife의 등록된 링크

 ahhahlif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3건입니다.

학동 커피빈에서 신랑을 기다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어제 점심에는 남편에게 문자가 왔어요 회사 근처 길가다 화장품 샘플을 받았는데 당첨으로 15만원 스킨케어를 3만원에 해준다는 문자를 받았다고 퇴근하고 가기로 했는데 갈까 말까 고민이 된다해서..

간단한 아침메뉴 꼬마유부초밥과 신랑표 계란말이 [내부링크]

주일아침에 아침을 안먹는 신랑님 아침이 제일 좋은 나 간단하게 아침 먹기 위해 얼려둔 밥을 전자렌지에 돌려 두고 밥을 데워서 준비 완료 특가 기획으로 두개 사서 하나는 아껴두고 있다 마침내 냉장고 비우기..

영통역 대가국수 ! 새콤한 비빔국수 ~ [내부링크]

[네이버 지도]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998-6 http://naver.me/xJNNTHjb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 한 새로운..

파리바게트 신상 맛있네요 ! 딸기딸기 [내부링크]

파리바게트에서 딸기 페어 한다고 해서 방문했어요. 평소에 딸기 우유나 과일 딸기 이외 빵은 별로 좋아 하지 않았는데 무심결에 산 빵이 왜 이렇게 맛있나요? 딸기 요거트 파이? 라고 하나? 이름을 찾아봐도 생..

결혼 결정 어떻게 했나요? -결혼 왜 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하입니다. ^^ 오늘은 저번에 결혼 전 준비해야 할 3가지 마음가짐에 대하여 이야기해보았습니다. 결혼을 준비중인 분이라면 이전 포스팅 참고해 주세요~~ 결혼은잘한짓] 나의 결혼 스토리 1. - 결혼..

일상 스멜스탑 후드 설치 !! 담배냄새 그만!!! ㅜ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ㅜㅡㅜ 오늘은 눈물 나는 이야기를 씁니다 새 오피스텔에 첫 입주하고 살고 있는데 갑자기 담배 냄새가 나기 시작했어요 깜짝 놀랄 일은 옆에서 피는 듯함에 거짓말 안 하고 폐가 아플 정도로..

혼밥식당] 수원 영통 샤브정 2탄 1인부대찌개 [내부링크]

[네이버 지도] 샤브정 영통점 경기 수원시 영통구 봉영로 1576 http://naver.me/FRDIhiCU 샤브정 영통점 : 네이버 리뷰 2 · 매일 11:00 - 22:00 store.naver.com 영업시간 :11시 ~ 22시까지 안녕하세요 ~ 날이 따..

수원 영통 혼자 먹는 샤브샤브!!! 유레카 [내부링크]

[네이버 지도] 샤브정 영통점 경기 수원시 영통구 봉영로 1576 http://naver.me/FRDIhiCU 샤브정 영통점 : 네이버 리뷰 2 · 매일 11:00 - 22:00 store.naver.com 영업시간 11:00-22:00 오늘은 !! 샤브샤브를 혼자..

혼밥식당] 수원 영통 윤가네김밥 추천해요 ~ [내부링크]

[네이버 지도] 윤가네김밥 경기 수원시 영통구 청명남로 21 아셈프라자 http://naver.me/xGnpnfG1 윤가네김밥 : 네이버 리뷰 9 · 매일 00:00 - 24:00 store.naver.com 안녕하세요 오늘도 혼밥으로 돌아왔습니다..

결혼 후 알게 된 현실적인 결혼 대한 생각: [결혼 결정] 어떻게 하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하입니다. 결혼 스토리 1- 결혼 전 생각 시작합니다. 결혼을 위한 현실적 조언 3가지 앞서 말씀드렸듯 전 결혼을 하고 싶어 했고 현모양처가 꿈이였고 결혼을 일찍 하여 젊은 부모가 되고 싶었습니..

취미] 수세미 [내부링크]

수세미 뜨기가 취미중 하나에요 혼자서 사부작 사부작 집에서 쓸 뜨게수세미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혼밥식당] 호랑이초밥 어흥!! 가성비 맛집!! [내부링크]

#영통초밥맛집 #영통우동맛집 #혼밥가능한 식당 호랑이 초밥집을 소개합니다 ! #영통홈플러스맛집 리스트가 생기고 있습니다 #푸드코트 가 리뉴얼이 되면서 처음 보는 식당이 생겼어요 ~~!! #혼밥식당 호랑이초밥..

혼밥식당 ] 수원 영통 떡볶이 추천 일란떡볶이 영통 홈플러스 [내부링크]

영통 #홈플러스푸드코트 추천 맛집 일란 떡볶이 ! 일란 떡볶이는 영통에서 유명해요 너무 달지 않고 너무 맵지 않아요 소스가 듬북 듬북 찍어 먹을 수 있어 튀김이 유명합니다 저 떡볶이와 어묵과 매운어묵 수원..

혼밥식당] 수원 영통로데오점 이삭토스트. 얼마나 맛있게요~ 맛점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혼밥식당 알려드려요 수원 영통에서 무얼 먹어야 하나 혼자 먹어야 하나 어딜가나 하죠~ 2인이 먹어야 하는 식당이 많아요. 저도 먹고 싶어도 2인분 시켜야해서 못 먹는 곳이 있어요. ㅜㅜ 그래..

혼밥식당] 뱅뱅사거리 맛집 명동할머니국수 ! 김밥포장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는 저녁을 혼밥 했습니다. 강남 뱅뱅사거리까지 불금에 운전하다가 2시간이 다 되어서.. 도착하고 결국 배고파서 주변에 둘러 보다 김밥이나 빠르게 먹어야 겠다 하고 찾은 집이 명동할머니국수 뱅..

결혼은잘한짓-] 나도 망고망고해 [내부링크]

저의 결혼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결혼을 생각하고 준비부터 결혼식과 결혼 후 까지 심정과 과정을 나누려 합니다 어릴 때 부터 젊은엄마가 꿈이였어요 10대에는 20살이면 어른이야 !! 24에 결혼하고 25에..

혼밥식당] 수원 영통 보영만두 ! 보영!! 쫄면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혼밥메뉴로 달려 왔습니다~ 일하기 전에 시간이 남아 머리를 다듬으러 가려다 대기가 있다 해서 아래층에 있는 보영만두 집에 왔습니다~ 주차장도 있지만 만차일땐 영통 공영주차장에 주차하고..

혼밥식당] 수원 영통 중앙칼국수 자가제면. (안심식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냠냠뇸뇸 아침부터 출근길에 배가 고파서 설렁설렁 걸어다니다 홈플러스 입성!! 중앙칼국수 자가제면 집에 방문하였습니다! 농림축산 식품부 에서 제공하는 안심 식당 이라합니다 4개월 전부터 칼국수..

취미 ] 심심할 때 플루이드아트 집에서 해봐요! 쉬운DIY [내부링크]

#DIY 를 좋아하다보니 다양한 아트취미를 도전해본 경험이 많아요~ 요즘 핫 하게 #유행하는취미 는 #플루이드아트 / #아크릴푸어링 이라고 하는 취미입니다. 아래 구글 이미지 검색하시면 이런 종류의 사진들이 나..

얼굴 큰 남성들에게도 편한 대두마스크 군모59호도 가능한 마스크. 남편 마스크로 추천합니다!!. [내부링크]

#군모59호마스크 슬프지만 #대두마스크 라고 준비한 마스크 리뷰입니다. !! 리얼 내돈내산!! .남편돈내리뷰ㅋㅋ 안녕하세요. 요즘 남편이 마스크 때문에 너무 힘들어해서 맘이 아파요 ㅜㅜㅜ 남편이 일하면서 사무..

혼밥 ] 뇸뇸 학동역 오뎅 꼬마김밥 호떡 강추!! [내부링크]

뇸뇸뇸... ㅜㅜ 글쌔 비가 주룩주룩 .. 차도는 꾹꾹 막혀서 도착시간보다 25분 늦게 도착 .... 너무 힘들엇어요 ... 그런 “대” 말입니다 마립니다 ... 제 눈에 들어온 저.. 영롱한... 꿀호떡 .. 그리고 오뎅....

혼밥식당] 수원 영통 혼밥집 * 만코쿠 [내부링크]

오늘은 점심 시간이 널널해서 밥을 먹으러 나왔어요~ 덮밥집 만코쿠 입니다. 프로 혼밥러인 아하이모는 옆집 찌개지존에서 김치찌개나 마피아떡볶이 집에서 떡볶이를 먹고싶지만 :( 혼자라. 한번도 안가본 만코쿠..

취미] 심심할 때 오일파스텔 드로잉. 오늘은 내가 화가! 문교 펜텔 까렌다쉬 베스트 3 추천. [내부링크]

요즘 정말 심심하죠 코로나 때문에 너무 많이 쉬다보니 집이 깨끗해요.* 그래서 누구나 쉽게 예술가의 정체성을 찾아서 우리를 힘들게 하던 #코로나블루 를 극복할 수 있는 !!! 오일 파스텔을 소개해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