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manbo의 등록된 링크

 ahmanb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32건입니다.

제이쓴 홍현희 다이어트 효과 몸무게 55사이즈 성공? [내부링크]

홍현희 다이어트 몸무게 감량 홍현희 어린이 식단 55사이즈 성공 개그우먼 홍현희가 다이어트 효과를 만끽했습니다. 홍현희는 자신의 SNS에 "표정 왜 저래"라며 사진을 올렸는데요. 공개된 사진에는 화려한 원피..

서프라이즈 김하영 박재현 3연 열애 결별 다시 뭉쳐 [내부링크]

서프라이즈 김하영 박재현 3연 열애 후 결별 화제 김하영 박재현 새로운 컨텐츠로 다시 뭉쳐 놀라운티비 서프라이즈로 유명한 배우 김하영과 박재현이 새로운 콘텐츠로 뭉쳤다고 합니다. 김하영은 24일 자신의 인..

김상혁 송다예 이혼 언급 마지막 경고 맞불 증거영상은? [내부링크]

방송인 김상혁의 전처 송다예 씨가 마지막 경고를 전했다고 합니다. 더 이상 방송에서 이혼 관련 언급을 한다면, 좌시하지 않겠다는 입장입니다. 송다예 씨는 24일 iMBC에 "김상혁이 또 이혼에 대해 언급해 피해..

재난지원금 소득하위 80% 4인가구 최대 100만원 [내부링크]

재난지원금, 현금·지역화폐 중 선택 가능4인 가구 최대 100만원 지급 정부와 여당이 올해 2차 추가경정예산(추경)안에 담길 재난지원금과 관련, 소득하위 80%를 대상으로 확정했다고 합니다. 4인가구를 기준으로..

나혼자산다 경수진 집 신당동 이사 [내부링크]

 나 혼자 산다 경수진 이 도심 한 가운데 그린 뷰를 자랑하는 새 집을 공개할 예정 입니다. 타로점으로 새 집과의 궁합을 알아본 경수진은 소름 돋는 결과에 두근거림까지 느꼈다고 해 그녀의 이사운이 어떨지..

김우빈 여자친구 신민아 근황 6년째 열애중 [내부링크]

김우빈 여친 신민아 근황 6년째 열애중 배우 신민아가 근황을 전했습니다. 신민아는 23일 자신의 SNS에 근황이 담긴 사진을 올렸는데요. 공개된 사진에는 분홍색 쇼핑백을 무릎 위에 올려놓은 채 앉아있는 신민아..

김태희 비 재산 300억 재력 명품 선물 [내부링크]

가수 비가 생일을 맞아 팬들에게 받은 선물을 자랑했습니다. 23일 비는 "오우씨 생일이라고 챙겨주는 우리 팬 여러분들 감사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답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생일을 맞은 비가 팬..

추자현 남편 우효광 근황 재력 공개 회장 아들 출연료 1억 ㅎㄷㄷ [내부링크]

추자현 남편 우효광 재력 중국 중소기업 회장 아들 추자현 우효광 회당 출연료 1억 추자현의 남편 우효광의 재력이 공개됐습니다. 23일 방송된 Mnet 'TMI NEWS'에서는 '상위 1% 부자와 결혼한 스타'라는 주제로..

김구라 아들 그리 앞에서 꼼짝 못하는 독설 받아 라디오스타 [내부링크]

'라디오스타'에서 그리가 아빠 김구라마저 꼼짝 못하게 만드는 입담을 과시했답니다. 23일 오후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 726회는 '야, 너도 벌 수 있어' 특집으로 꾸며졌는데요. 탤런트 김보성, 경제 전문가 김..

대체공휴일 광복절 다음날 쉴까? 소위 통과 5인 사업장은 제외? [내부링크]

대체공휴일 광복절 다음날 쉴까? 휴일과 겹치는 모든 공휴일에 대체 공휴일을 적용할 수 있도록 하는 '공휴일에 관한 법률' 제정안이 오늘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법안심사소위를 통과했습니다. 제정안이 6월 국회..

서인연 5세 연상 치과의사 만남 연애도사 [내부링크]

서인영 5세 연상 치과의사 와 만남 한번 더 보고싶은 마음? '연애도사' 서인영이 도사팅을 하는 모습이 공개됐습니다. 22일 방송된 SBS Plus 예능프로그램 '연애도사'에서는 솔직하고 당당한 매력을 가진 서인영..

방탄소년단 버터 빌보드 핫100 4주 연속 1위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빌보드 4주 연속 1위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 BTS 방탄 소년단 빌보드 1위 수성 소식 입니다! 그룹 방탄소년단이 디지털 싱글 '버터(Butter)'로 미국 빌보드 '핫 100'에서 4주 연속 1위 수성과 함께 다..

이지훈 결혼 14살 연하 예비 신부 일본인 여자친구 혼인신고 [내부링크]

이지훈 결혼 소식 이지훈 14살 연하 일본인 유학생 여자친구 혼인신고 마쳐 가수 이지훈(42)이 14살 연하 일본인 신부와 혼인신고를 마치고 법적 부부가 됐다고 합니다. 당초 10월로 계획했던 결혼식은 조금 앞당..

최강창민 아내 좋아할 요리 실력 근황 [내부링크]

동방신기 출신 가수 겸 배우로 활동 중인 최강창민 이 수준급 요리실력의 근황을 전했습니다. 오늘 최강창민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 "클램차우더 와 #생면파스타 by. Changmin"란 짧은 멘트와 함께 직..

이지혜 임신 맞나? 임신부중 제일 날씬 비키니 [내부링크]

방송인 이지혜가 이른 휴가를 즐겼습니다. 22일 이지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른 휴가중입니다. 우리만 쉬는 것 같지만 담에 여러분 쉴 때 저는 안 쉬고 일 할 것 같아요"라고 적었는데요. 공개된 사진..

지누 임사라 결혼 후 미국 럭셔리 태교 임신 근황 [내부링크]

그룹 지누션 멤버 지누의 아내 임사라 변호사가 미국에 있는 시댁에서 여유를 즐겼습니다. 임사라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시댁 앞마당, 뒷마당. 그리고 오빠가 찍어준 앞마당에 앉은 나"라는 글과 함께 사..

허경환 350억 CEO 아파트 변신 한강뷰 하우스 신박한정리 [내부링크]

허경환 아파트 허경환 350억 CEO 신박한 정리 허경환이 집과의 권태기를 극복했다고 합니다. 21일 방송된 tvN '신박한 정리'에서는 '개그계 깔끔남'으로 소문난 허경환이 의뢰인으로 나섰는데요. '억대 매출의 CE..

강타 정유미 데이트중? 미모 화제 [내부링크]

배우 정유미가 주말 일상을 공유했습니다. 13일 오후 정유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off sunday"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담은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 정유미는 캡모자에 스포츠 샌..

한혜진 기성용 7세 딸 근황 성폭 의혹 부인 [내부링크]

배우 한혜진이 딸 시온 양의 근황을 공유했습니다. 20일 한혜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구리에 사는 진돌이와 진순이 간식 주러”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진돗개..

유진 외모 변천사 마흔 넘으니 주름 관리 비결은? [내부링크]

배우 유진이 본인 미모에 대해 겸손하게 말했습니다. 6월 20일 방송된 SBS '티키타카'에 유진이 출연했습니다. 김구라가 대박을 직감했냐고 묻자 유진은 "시청률을 떠나서 전 국민이 열광해 주는 게 피부로 와닿는..

공효진 정려원 손담비 소이 모임 근황 한예슬 손절? [내부링크]

연예계 대표 절친 모임으로 알려진 정려원, 손담비, 공효진, 소이가 회동한 근황을 전했습니다. 20일인 어제 정려원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언니. 언닌 크게 소리내서 웃을때 젤 구여워. 쏘이야. 넌 아..

최수종 축구 경기 중 오른팔 골절 전치 10주 살림남 출연 강행 [내부링크]

'살림하는 남자 시즌2'는 출연 강행, 부상 투혼 배우 최수종이 축구 경기 도중 오른팔을 크게 다쳐 치료 중인 사실이 뒤늦게 밝혀졌습니다. 최수종은 지난 12일 오후 서울 근교 한 학교 운동장에서 열린 친선 축..

선예 인스타 근황 딸 셋 아줌마의 캐나다 일상 [내부링크]

선예가 캐나다에서 근황을 공개해 화제입니다. 그룹 원더걸스 출신 선예는 20일 본인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What a beautiful view"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담은 인증 사진을 한 장 공개했는데요. 공개된..

오케이 광자매 하재숙 신마리아 사망 하차 최대철 홍은희 재결합 뻔한 한수? [내부링크]

오케이 광자매 에서 하재숙이 갑작스러운 사망으로 극에서 하차 했습니다. 최대철과 홍은희의 재결합을 위한 뻔한 수라는 해석이 제기되고 있는데요. 19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이하 광자..

나혼자산다 아이유 쌈디 통화 가짜 제작진 비판 [내부링크]

나 혼자 산다 가 논란에 휩싸였다는 소식입니다. 가수 쌈디 편에 가수 아이유를 흉내낸 인물을 등장시키며 이를 홍보하고 방송하는 과정을 두고 부적절했다는 지적이 일각에서 나오고 있는데요. 18일 방송된 '나..

나혼자산다 쌈디 허훈 최고의 1분 아이유 드라마에 오열 [내부링크]

'나 혼자 산다' 대세 래퍼 사이먼 도미닉(쌈디)은 허세 충만한 라이딩부터 반전매력 가득한 꿀 보이스 발라더 변신에 이어 최애 드라마를 보며 눈물을 펑펑 울리는 감성가득 '느낌좌'의 일상을 공개, 풍성한 재미..

김혜자 전원일기 2021 하기 싫었다 고백 [내부링크]

김혜자 전원일기 2021 하기 싫었다 고백 배우 김혜자가 '다큐플렉스-전원일기2021' 출연을 고사한 이유를 밝혔다고 합니다. 18일 오후 MBC 창사 60주년 특집 '다큐플렉스-전원일기2021'(이하 '전원일기2021') 1부..

한혜슬 로펌 선임 유튜버 본격적인 법적대응 돌입 [내부링크]

배우 한예슬이 변호사를 선임하고 각종 사생활 관련 폭로전을 벌인 유튜버 등을 상대로 법적 대응에 본격 착수했다 합니다. 18일 관계자에 따르면 한예슬은 최근 국내 유력 로펌과 손을 잡았다는데요. 그는 자신..

박성광 이솔이 10년넘게 다닌 제약회사 퇴사 이유는? [내부링크]

개그맨 박성광의 아내 이솔이가 10년 넘게 다녔던 제약회사에서 퇴사했다고 합니다. 이솔이는 18일 오후 인스타그램에 "여자한테 받는 꽃 선물은 뭔가 더 찡"이라며 꽃다발 사진을 올렸는데요. 이어 "학생 때부터..

펜트하우스3 온주완 엄기준 백준기 부모 살해 후 금고 털어가 [내부링크]

펜트하우스3 온주완 엄기준 백준기 부모 살해 후 금고 털어가 박은석 살해 목격 온주완이 엄기준의 과거를 밝혔습니다. 18일에 방송된 SBS 펜트하우스3 3회 에서는 백준기(온주완)가 주단태(엄기준)의 과거를 밝..

한국 월드컵최종예선 톱시드 제외 포트2 배정 죽음의 조 어떤팀? [내부링크]

한국 월드컵 최종예선 조추점 포트2 배정 한국이 2022 카타르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종예선 조추첨에서 예상했던 대로 톱시드를 배정받지 못했습니다. 국제축구연맹(FIFA)은 18일(한국시간) 2022카타르월드컵 아시..

미우새 서장훈 정소민 집사주겠다 폭탄 발언 [내부링크]

미운 우리 새끼 서장훈이 스페셜MC 배우 정소민에게 통 큰 발언을 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오는 20일 방송될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는 배우 정소민이 스페셜MC로 출연해 특유의 사랑스러움으로..

위키드 옥주현 무릎꿇고 오열 전액 환불 처리 무슨일? [내부링크]

뮤지컬 '위키드' 측이 배우 옥주현의 컨디션 난조로 공연에 차질이 생긴 것과 관련해 전액 환불 조치를 결정했습니다. '위키드' 측은 18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전일 6월 17일 공연의 2막에서 엘파바 역의 옥주현..

홍석천 외국인 전 남친 바람나서 결별 [내부링크]

‘썰바이벌’에 3MC와 게스트 홍석천을 분노하게 만든 레전 썰이 등장했습니다. 지난 17일 방송된 KBS Joy 예능 프로그램 ‘썰바이벌’에는 방송인 홍석천이 출연했는데요. 이날 방송은 ‘내 인생의 빌런’이라는..

윤계상 열애 뷰티브랜드 경영인 여친 [내부링크]

배우 윤계상(43)이 한 뷰티 브랜드를 이끄는 A씨(38)와 사랑에 빠졌다는 소식입니다. 저스트엔터테인먼트는 17일 "윤계상이 지인의 소개로 A씨를 만나 지금까지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열애를 인..

범죄도시2 촬영종료 개봉일 출연진 마동석 미소 [내부링크]

범죄액션 영화 '범죄도시2'가 크랭크업했다는 소식입니다. 역대 청불 영화 흥행 상위 3위를 기록한 '범죄도시'의 속편 '범죄도시2'(감독 이상용)는 지난 15일 촬영을 모두 마쳤다고 하는데요. '범죄도시2'는 괴물..

골때리는 그녀들 첫방 박선영 활약 최고의 1분 [내부링크]

축구에 진심인 여자 연예인들이 모인 '골때리는 그녀들'이 첫 방송됐습니다. 지난 16일 밤 첫 방송된 SBS 새 예능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는 박선영의 활약이 돋보였는데요. 설 특집 파일럿 당시 큰 화제..

놀면뭐하니 MSG워너비 7월3일 쇼음악중심 데뷔 [내부링크]

17일 오후 1시 MBC예능 '놀면뭐하니?'의 'MSG 워너비 깜짝 스포일러 라이브'가 유튜브 '놀면뭐하니?' 공식 채널을 통해 진행되었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는 유야호(유재석)를 비롯, MSG워너비의 멤버 M.O.M(별루-..

유아인 집 인테리어 가격 5억원? 책상만 1억? [내부링크]

배우 유아인의 인테리어 아이템이 약 5억원으로 추정되고 있어 화제입니다. 지난 16일 방송된 엠넷 'TMI뉴스'에서는 스타의 인테리어 아이템 특집으로 진행됐는데요. 스타 인테리어 아이템 1위로는 유아인이 꼽혔..

한예슬 김용호 추가폭로 배나온 아저씨랑 [내부링크]

기자 출신 유튜버 김용호가 한예슬을 또 저격했습니다. 김용호는 지난 16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슈퍼모델 한예슬, 데뷔 첫 날 생긴 일’이라는 영상을 올렸는데요. 먼저 김용호는 “한예슬이 모든 의혹을 해..

여름휴가 해외 여행 괌 갈수있나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격리 면제 [내부링크]

그간 화이자·모더나·얀센 등 3종류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 접종자에 대해서만 자가 격리를 면제했던 미국령 괌이 아스트라제네카(AZ) 백신 접종자에 대해서도 입국 시 격리를 면제하기로..

정재용 이하늘 김창열 불화 중간 역할 입장 언급 [내부링크]

DJ DOC멤버 정재용이 최근 드러난 이하늘-김창열의 갈등 대해 자신의 입장을 밝혔습니다. 정재용은 지난 16일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떼창유발자들’ 특집편에 출연해 오랜만에 얼굴을 드러냈는데요...

이승연 최수종 SNS 언팔 이유는? [내부링크]

배우 이승연이 SNS를 통해 최수종을 언팔하게 된 이유를 솔직하게 답했습니다. 16일인 어제 배우 이승연이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팬들과 소통했습니다. 이날 배우 이승연은 팬들과 소통하며 “라..

돈스파이크 6살 연하 여친 열애 고백 결혼 할것 [내부링크]

돈스파이크가 열애 사실을 고백했습니다. 지난 16일 방송된 KBS2 새 예능 '랜선 장터'에서는 영천 한우와 강진 묵은지로 첫 번째 맞대결을 펼쳤는데요. 이날 영천으로 떠난 안정환은 호피 무늬 의상을 입고 등장..

류호정 등에 타투 노출 국회의원도 한다 [내부링크]

정의당 류호정 의원이 16일 국회 본청 앞 잔디밭에 등이 드러나는 보랏빛 드레스를 입고 등장했습니다. 자신이 발의한 타투업법 제정을 촉구하기 위해서라고 하는데요. 류 의원은 등을 노출해 다양한 문양의 보랏..

김성주 아들 김민국 근황 왜 못생겼냐는 악플에 대처 [내부링크]

김성주 아들 김민국 근황 김민국 인스타 스토리 방송인 김성주의 아들 김민국이 네티즌의 악플에 태연하게 대처해서 화제입니다. 16일 김민국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네티즌들에게 질문을 받으며 소..

DJ DOC 정재용 19살 연하 부인 몸무게 31kg 감량 장모님과 8살차이 [내부링크]

DJ DOC 정재용이 11년 만에 ‘라디오스타’에 출연합니다. 그동안 19살 연하의 연인과 결혼, 늦깎이 아빠, 31kg 폭풍 감량 등 소식만으로도 관심을 모은 ‘근황의 아이콘’ 정재용이 오랜만에 예능 나들이에서 어..

엄태웅 아내 발레리나 윤혜진 근황 7년만에 토슈즈 해방타운 [내부링크]

엄태웅윤혜진 해방타운 발레리나 윤혜진 근황 발레리나 윤혜진이 7년만에 토슈즈를 신고 날았습니다. 15일 방송된 JTBC '내가 나로 돌아가는 곳-해방타운'(이하 '해방타운')에서는 결혼 후 7년 만에 발레 무용수..

2021년 대체공휴일 확대 8월 광복절 적용 될까? [내부링크]

2021년 대체공휴일 확대 8월 광복절 대체공휴일 지정 될까? 더불어민주당이 6월 임시국회에서 대체공휴일법 개정안을 처리할 예정입니다. 이 개정안은 현재 추석과 설, 어린이날에만 적용되는 대체 공휴일을 다른..

박서준 더마블스 캡틴마블2 합류 마동석 이터널스 이어 [내부링크]

배우 박서준이 마동석에 이어 마블영화에 합류, 한국배우들이 마블시네마틱유니버스(MCU)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연이어 볼 수 있게 됐습니다. 15일 영화계에 따르면 박서준은 최근 '더 마블스'로 제목을 확정한 마..

60대 마돈나 20대 남친과 데이트 할머니와 손주같은 연인 [내부링크]

마돈나(64)가 20대의 남친과 자전거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포착 되었습니다. 15일(한국시간) 미국 백그리드는 팝스타 마돈나의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보도에 따르면 마돈나는 이날 미국 뉴욕에서 남..

제시카 타일러권 8년 연애 결혼 계획 [내부링크]

제시카가 30대가 된 후에도 물오른 미모를 자랑했답니다. 제시카는 14일 인스타그램에 꽃, 하트 등 다양한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을 올렸답니다. 사진 속 제시카는 데이지꽃밭에서 옐로우 컬러의 의상을 입고 포즈..

이광수 런닝맨 하차 여친 이선빈 인스타 댓글 [내부링크]

이광수 ‘런닝맨’ 하차 소감에 이선빈 댓글…연애전선 이상무 배우 이광수가 ‘런닝맨’ 하차 소감을 전한 가운데, 여자친구 이선빈이 댓글을 남겨 화제입니다. 이광수는 14일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에 “가족같..

얀센 백신 접종 후기 배우 공현주 인스타 [내부링크]

배우 공현주(37)가 코로나19 백신 접종 후기를 전했습니다. 공현주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코로나 백신 접종 3일 차입니다"라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는데요. 이와 함께 게재된 사진 속 공현주는 엘리베이터를..

전현무 여친 이혜성 서울대 시절 회상 유튜브 혜성이 [내부링크]

서울대학교 출신 방송인 이혜성이 치열했던 고등학교 3학년 학창 시절을 회상했습니다. 이혜성인 14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혜성이'에 '다시 돌아가도 절대 NEVER 못할 것 같아ㅣ고딩 때 노트만 보면 눈물 나는..

집사부일체 차은우 하차 마지막 녹화 이승기 신성록 이별 사랑해 [내부링크]

가수 차은우가 울릉도로 ‘집사부일체’ 마지막 녹화를 떠났습니다. 지난 13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는 사부 이장희를 만나기 위해 울릉도로 떠난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이..

한예슬 재벌가 남자친구 열애 인정 이유 복수? [내부링크]

유튜버 '김용호 연예부장'이 배우 한예슬이 디와이홀딩스 부회장 원진과 과거 연인 사이였음을 인정한 이유가 "차인 것에 대한 복수"라고 밝혀 화제인데요. ‘김용호 연예부장’은 지난 13일 ‘한예슬의 거짓 해명..

오케이 광자매 최대철 하재숙 신혼여행 중 사망? [내부링크]

'오케이 광자매' 최대철과 하재숙이 신혼 여행 도중 위기를 맞았습니다. 13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 26회에서는 배변호(최대철 분)가 이광남(홍은희)을 향한 미련을 버리고 신마리아(하재숙..

펜트하우스3 박은석 인종차별 논란 사과 [내부링크]

배우 박은석이 '펜트하우스3' 속 알렉스 분장으로 불거진 '인종 차별' 논란에 대해 직접 사과했습니다. 박은석은 앞서 11일 오후 방송된 SBS 금요드라마 '펜트하우스3' 2회에서 죽은 로건리(박은석)의 친형 알렉..

오케이 광자매 배변호 실종 이광남 다신 연락 안해 [내부링크]

오케이 광자매’ 배변호가 이광남에게 마지막을 고했습니다. 13일 오후 방송된 KBS2 ‘오케이 광자매’에서는 무혐의를 받은 이광남(홍은희)의 모습이 전파를 탔습니다. 이날 이광남의 변호를 맡은 배변호(최대철..

채정안 전형부 이혜영 전남편 이상민 불편? [내부링크]

배우 채정안이 절친인 이혜영의 전남편 이상민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12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는 정소민, 김지석, 채정안이 전학생으로 출연했는데요. 채정안은 과거 ‘아는 형님’에 출연했을 당시 화제..

놀면뭐하니 MSG워너비 데뷔 코앞 [내부링크]

MBC ‘놀면 뭐하니?’ MSG워너비의 데뷔가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M.O.M(별루-지, 강창모, 원슈타인, 박재정)은 ‘바라만 본다’, 정상동기(김정수, 정기석, 이동휘, 이상이)는 ‘나를 아는 사람’을 활동 곡으로..

제시 화장기 없는 생얼 충격 [내부링크]

가수 제시가 극강의 베이비 페이스를 뽐내서 화제인데요. 제시는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weet & Sour"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답니다. 사진에는 욕조에 앉아서 미소를 짓고 있는 제시의..

홍지민 몸무게 -32kg 귀농 남편 근황 으리으리한 저택 [내부링크]

뮤지컬 배우 홍지민이 시골살이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홍지민은 자신의 SNS에 "흔한 아침 풍경과 티타임 시간. 이 산 뷰 매일 보는 거 실화냐? 여봉 행복해 감사해 사랑해"라며 사진을 올렸습니다. 공개된 사진에..

김수미 며느리 서효림 딸과 함께한 근황 [내부링크]

배우 서효림이 딸과 행복한 일상을 전했습니다. 12일 서효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뽀뽀 기분좋을때만 해주는 뽀뽀 돌 지나고나니 훌쩍 커버려서 어린이가 되어버린 느낌 천천히 커줘라 쪼꼬미야"라며 여러 사진..

명세빈 47세 싱글 난자냉동 고백 편스토랑 [내부링크]

편스토랑' 명세빈이 2세 계획을 솔직하게 밝혔습니다. 11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만두'를 주제로 한 27번째 메뉴 개발 대결이 펼쳐졌는데요.. 명세빈은 이날 택배 기사님들을 위한 간식 박..

젝키 장수원 결혼 품절남 합류 [내부링크]

젝스키스 장수원(41)이 결혼한는 소식입니다. 젝스키스 멤버 장수원은 현재 결혼을 준비중이라고 하는데요. 연말쯤 예식을 올릴 계획이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를 우려해 정확한 날짜는 아..

전현무 2년만에 나혼자산다 복귀 400회 특집 기념 컴백 [내부링크]

전현무 나혼산 2년만의 깜짝 귀환 나혼자산다 시청률 살릴까 드디어 전현무가 MBC '나 혼자 산다'에 돌아옵니다. 11일 방송될 400회 특집을 통해 2년 3개월 만에 깜짝 복귀하는 것인데요. 이후 그는 '나 혼자 산다..

장영란 한의사 남편 윤활제로 질 건강 및 관계 유지 전문의 칭찬 [내부링크]

질 건조 문제에도 남편과의 관계를 유지 중이라는 장영란에게 산부인과 전문의가 칭찬을 건네 화제입니다. 6월10일 방송된 SBS FiL 예능 ’평생동안-여자플러스4’(이하 '평생동안') 3회에서는 윤정혜 산부인과 전..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 코인 암호화폐 떼돈 벌었나? [내부링크]

코인에 투자하고 있다는 사실을 밝혔던 이준석 국민의힘 당 대표 가 방송에서 코인 투자 관련 수익액에 대해 밝혀 주목을 끌었습니다. 지난 8일 이 대표는 유튜브 채널 'JTBC 인사이트'의 '신예리의 밤샘토크'에..

강호동 아들 강시후 깜짝출연 골프꿈나무 [내부링크]

씨름선수 출신 개그맨 강호동의 아들 시후군이 뉴스에 깜짝 출연해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10일 방송된 MBN 종합뉴스에서는 엠투웬티배 MBN 꿈나무골프대회 소식을 전했다고 하는데요. 리포팅에서 MBN 꿈나무..

김보연 전남편 전노민 10년만 재회 딸 안부 물어 라디오스타 [내부링크]

. 배우 김보연이 전남편 전노민과 재회한 일화에 대해 밝혔습니다. 지난 9일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는 김보연, 김응수, 차지연, 이호철과 함께하는 ‘누난 너무 예뻐’ 특집으로 꾸며졌는데요. 이날 김보..

최지우 남편 모텔 출입 사진 확보? 가세연 한예슬 추가 폭로 [내부링크]

가로세로연구소, 최지우 남편 관련 폭로"여성과 모텔 들어가는 사진 제보 받아 최지우가 사업체 차려주고 이름 바꿔 주장 그동안 베일에 쌓여 있던 배우 최지우의 남편 얼굴과 사업체가 공개됐습니다. 유튜브 채널..

한예슬 남친 제니 버닝썬 등 의혹에 입장 밝혀 [내부링크]

배우 한예슬이 자신을 둘러싼 모든 의혹에 입장을 밝혔습니다. 한예슬은 9일 유튜브 채널 '한예슬 is'에 '다 얘기 해드릴께요~!! | Let me tell you EVERYTHING'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해당 영상 속..

함소원 진화 딸 혜정 엄지척 근황 [내부링크]

방송인 함소원이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함소원은 지난 8일 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딸과 자신의 영상을 게재하고 "엄마 최고. 꿀맛. 엄마 운동하는 것 보여주고, 엄마 최고 인증받는 기분"이라고 적었습니다. 공..

박지성 유상철 조문 불참 애도속 마녀사냥 논란 [내부링크]

영국에 있어 자가격리 고려하면 참석 불가능 추모 메시지 낼 개인 SNS도 없어 2002 월드컵 영웅 유상철 전 인천 유나이티드 감독이 췌장암 투병 끝에 사망해 축구계 인사들의 조문 행렬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가세연 한예슬 최지우 여배우 SNS 3일간 멈추면 사생활 폭로 중단 [내부링크]

기자 출신 유튜버 김용호가 한예슬에 이어 한예슬과 친분이 있는 여배우들을 향해 "SNS를 3일간 멈추면 사생활을 더 폭로하지 않겠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8일 김용호는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김용호의 연..

장동건 고소영 한예슬 관련 가세연 저격에도 평온 일상 근황 [내부링크]

배우 고소영이 가세연(가로세로 연구소)의 폭주 속에서도 평온한 일상을 보여줬습니다. 고소영은 8일 자신의 SNS를 통해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는 화분을 꽉..

김신영 근황 몸무게 38kg 감량 다이어트 성공 후 모습 역대급 [내부링크]

개그우먼 김신영이 파격적인 변신을 시도해서 화제입니다.. 7일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신디(김신영 DJ 애칭) 맞아요"라는 글과 함께 화보가 게재됐는데요. 화보 속 김신영..

전현무 나혼자산다 2년만에 복귀 임박 [내부링크]

방송인 전현무가 '나 혼자 산다'에 복귀한다는 소식입니다. 지난 2019년 잠정 하차한 지 2년 만인데요. 7일 전현무는 이날 진행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의 400회 특집 녹화에 참석해 오랜만에 무지개 회원들과..

유상철 췌장암 투병중 사망 애도물결 [내부링크]

췌장암으로 투병 중이던 유상철 전 인천 유나이티드 감독이 오늘(7일) 오후 7시쯤 서울 아산병원에서 향년 50세를 일기로 별세했다는 안타까운 소식입니다. 고인은 지난 2019년 11월 췌장암 4기 진단을 받고 투병..

김학래 임미숙 이혼 별거설 진실은? 1호가 될 수 없어 [내부링크]

‘1호가 될 수 없어’ 김학래, 임미숙 부부가 불거진 ‘이혼·별거설’ 진화에 나섰다고 합니다. 6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1호가 될 순 없어’에서는 임미숙, 김학래 부부의 위태로운 근황을 공개했느네요...

한예슬 남친 김준희 남편 가세연 서로 다른 대처 [내부링크]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으로부터 불거진 의혹에 대한 한예슬과 김준희의 대처 방식이 사뭇 다른데요. 한예슬은 정면 반박하며 적극적으로 대처하고 있으며, 김준희는 3일째 묵묵부답으로 일..

이상순 이효리 사진보고 무서워 유희열의 스케치북 [내부링크]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 기타리스트 겸 싱어송라이터 이상순이 아내인 가수 이효리의 조언을 공개했습니다. 이상순은 지난 4일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유스케)에 출연해 무대를 펼쳤다. 그는 이날 첫 솔..

전진 류이서 나이 39세? 세라복 데이트 [내부링크]

류이서가 남편 전진과 파주 데이트에 나섰습니다. 류이서는 5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스타로 #파주카페 검색해보다가 예쁜 데이지가 있다고 해서 간 곳이예요. 좀 지긴해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좋더라구..

한예슬 제니 뺨때렸나 묻자 반박 [내부링크]

배우 한예슬이 남자친구 의혹을 정면 반박한 가운데 제니와 관련한 이야기도 있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한예슬은 인스타그램에 누리꾼의 질문, 걱정, 응원 비판이 이어지자 일일이 답변을 달았는데요. "남친 저..

김지석 나혼자산다 하석진 이장원 초대 결혼하고 싶어 아이돌 리오 [내부링크]

배우 김지석이 하석진과 이장원을 집으로 초대했습니다. 4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는 김지석이 하석진, 이장원과 오랜만에 만났는데요. 김지석은 한 퀴즈 프로그램에서 만나 '절친'이 된..

김준희 남편 10년 과거 폭로 가세연 SNS 비공개 전환 [내부링크]

유튜브채널 '가로세로 연구소'(이하 '가세연')가 김준희 남편 관련 폭로를 예고하자 김준희가 SNS 계정을 비공개로 전환하여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6월 3일 가세연 방송에서 김용호 전 기자는 "김준희 남..

임미숙 김학래 별거 고백 충격 1호가될순없어 [내부링크]

4일 JTBC 측에 따르면 오는 6일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1호가 될 순 없어'에서는 임미숙, 김학래 부부가 현재 별거중임을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합니다. 최근 '1호가 될 순 없어' 촬영에서 임미숙은..

전지현 시어머니 이정우 디자이너 인스타 이혼설 언급 [내부링크]

배우 전지현의 시어머니인 이정우 한복 디자이너가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가 제기한 '전지현·최준혁 이혼설'에 간접적으로 불쾌함을 표시했습니다. 이정우 디자이너는 3일 저녁 샐러드 사진과 함께 '오늘은 너무..

이상화 피겨 데뷔 성공적 업글인간 마지막회 [내부링크]

이상화가 첫 피겨 데뷔를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3일 방송된 tvN '업글인간' 마지막 회에서는 두 달 반 동안 연습한 뒤 첫 피겨 공연에 나선 빙속 여제 이상화의 모습이 전파를 탔습니다. 이날 공연을 앞두고 스..

양양 쏠비치 리조트 대명 와이너리 투어 와인을 맛보다! [내부링크]

쏠비치 양양 와이너리 투어 안녕하세요! 강원도 여행 많이 가시죠. 쏠비치 리조트 양양 가봤는데요. 와이너리 투어라고 해서 패키지로 판매를 하더라구요. 와이너리 투어와 조식과 숙박비용 더해서 저렴하게 판매..

미달이 김성은 근황 아버지 사업 부도 사망 후 혼란 [내부링크]

배우 김성은의 인생은 '순풍산부인과' 미달이만큼 쾌활하지만은 않았습니다. 그럼에도 김성은은 인생의 풍파를 극복하고 새로운 앞날을 꿈꿨습니다. 2일 유튜브 채널 베짱이엔터테인먼트의 콘텐츠 '애동신당'에서..

최고기 여자친구 누구 우이혼 작가 [내부링크]

TV 조선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우이혼)에 출연했던 유튜버 최고기(본명 최범규)가 여자친구를 언급했습니다. 최고기는 지난 2일 유튜브 채널 ‘최고기 ENTJ’ 커뮤니티에 “‘우이혼’을 통해 저를..

전지현 이혼설 남편 최준혁 전지현 남편 하고 싶다 [내부링크]

“젼젼(전지현) 남편 하고 싶어요!” 톱스타 전지현의 남편 최준혁씨가 3일 제기된 이혼설은 “사실이 아니다”면서 “전지현 남편 하고 싶다”는 메시지의 재치로 대응했습니다. 알파자산운용 최준혁 대표는 이..

혜리 장기용 터치에 심쿵 류준열 어쩌나 [내부링크]

'간동거' 장기용, 이혜리가 아이스크림보다 달달한 로맨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tvN 수목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이하 ‘간동거’)는 999살 구미호 어르신 신우여와 쿨내나는 99년생 요즘 인간 이담이 구슬..

박수홍 친형 갈등 후 다홍이 집 이사 전세? [내부링크]

친형과 재산 갈등을 빚었던 방송인 박수홍이 반려묘와 이사간다고 합니다. 박수홍은 2일 반려묘 다홍이의 SNS에 “다홍이 집 이사합니다. 한 달 내내 다홍이 집 찾다가 구하지 못하고 지쳐있을 때 “이번이 마지막..

에릭 나혜미 근황 어마어마한 고층뷰 집 [내부링크]

에릭 나혜미 근황 나혜미의 남편인 신화 에릭이 어마어마한 고층뷰를 자랑했습니다. 에릭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정글의법칙’ 이후 연을 맺은 아이러너에서 새로운 선물을 보내주셨다. 모양도 예쁘..

송가인 다이어트 걸그룹 데뷔각 몸무게 40kg대? [내부링크]

가수 송가인이 걸그룹급 각선미를 자랑했습니다. 송가인은 1일 자신의 SNS에 별다른 코멘트 없이 사진 여러 장을 올렸는데요. 공개된 사진에는 망사, 양갈래, 짧은 하의 등을 완벽하게 소화해낸 송가인 모습이 담..

채리나 박용근 시험관 임신 도전중 칼부림 사건 [내부링크]

채리나가 남편 박용근과 결혼을 결심한 이유와 함께, 현재는 2세를 위해 시험관 시술을 열심히 받고 있는 사실을 털어놨습니다. 6월 2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 723회에는 '춤신춤왕' 특집을 맞..

김성주 금새록 반말에 말이 짧은데? 발끈 골목식당 [내부링크]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김성주가 말 짧은 금새록에 발끈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2일 방송된 SBS 예능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부천 카센터 골목 네번째 편이 공개됐는데요. 백종원이 샌드위치집을 방문했습..

한예슬 남자친구 과거 관련 의혹 [내부링크]

배우 한예슬이 높은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앞두고 남자친구와 관련한 의혹이 불거졌습니다. 2일 한 매체는 한예슬의 남자친구가 과거 불법 유흥업소에 근무했다고 보도했는데요. 해담 매체는 한예슬이 불법 유..

윤형빈 폭행방조 혐의 벗었다 [내부링크]

개그맨 윤형빈이 무려 6개월 만에 폭행 방조라는 불명예를 벗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이미 폭로글을 통해 잃어버린 명예 회복을 위한 싸움은 한동안 계속 될 전망입니다. 지난 해 12월 17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코로나백신접종예약 사전예약 인기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얀센 백신 접종 사전 예약이 시작되자마자 당일에 곧바로 마감됐다고 합니다, 질병관리청은 1일 문자 공지를 통해 "얀센 백신 접종 사전예약이 오늘 오후 3시 30분께 선착순..

최고기 여자친구 공개 전 부인 유깻잎 반응은? [내부링크]

최고기 여자친구 공개 유깻잎 응원 유튜버 최고기가 미모의 여자친구를 공개했습니다. 최고기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자친구랑 재밌는 전주여행. 어우 전주에 엄청 신기한 것들 많음. 둘 다 걷는 것도 좋아..

방탄소년단 BTS Butter 빌보드 핫 100 또 1위 쾌거 [내부링크]

그룹 방탄소년단(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이 신곡 'Butter'(버터)로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Hot 100) 1위를 달성했다는 소식입니다. 빌보드 측은 6월 1일(현지시간) 방탄소년단의 두..

전현무 이혜성 유튜브 혜성이 41kg 몸매 근황 [내부링크]

전현무 이혜성 근황 이혜성 몸무게 41kg 유투브 혜성이 활동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이혜성이 걷기 운동의 장점을 소개했습니다. 6월 1일 '혜성이' 유튜브 채널에는 '내가 러닝머신을 끊은 이유. 혜성이랑 같이 걸..

김민재 유벤투스 2025년 6월까지 계약 합의? 호날두 한솥밥 먹을까 [내부링크]

축구 국가대표 중앙수비수 김민재(25·베이징 궈안)가 이탈리아 세리에A 명문 유벤투스와 계약에 합의했다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포르투갈 언론 'SIC 노티시아스'는 1일(한국시간) "김민재가 2021~2022시즌 유벤..

박군 6살 연상녀 연애 이상형은 장윤정 [내부링크]

특전사 출신 트로트 가수 박군이 이상형을 밝힐 예정입니다. 1일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SBS플러스, 채널S '연애도사'에서는 박군이 출연, 역대급 솔직한 입담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전망인데요. 6살 연상의 누..

이상순 짧게 자른 머리 이효리 일상 근황 [내부링크]

이효리 남편 가수 이상순의 일상이 공개 되어 화재 입니다. 디자이너 요니P는 5월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따뜻하고 서정적인 시선이 담긴 상순 오빠의 사진전. 여행 다니면서 담았던 오빠의 시선에서 본 사진..

미우새 도경완 고등학교 공군사관학교 자퇴 2번 고백 [내부링크]

도경완 공군사관학교 자퇴 도경완 고등학교 자퇴 프리랜서로 활동 중인 도경완이 '미운 우리 새끼'에서 자퇴를 두 번이나 자퇴 한 경험을 고백했습니다. 31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30일 방송..

물어보살 비뇨기과 간호조무사 성희롱 고민 그거 맨날 보시겠네요? [내부링크]

'물어보살' 비뇨기과 간호조무사가 도 넘은 성희롱으로 고민을 털어놨습니다. 31일 방송된 KBS 조이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는 비뇨기과에서 근무하는 간호조무사가 의뢰인으로 출연했는데요. 의뢰인은 "병원에..

홍현희 나이 몸무게 다이어트 성공 복근 공개? [내부링크]

홍현희 나이 다이어트 성공 11자 복근 공개 몸무게 줄었나? 개그맨 홍현희가 몰라보게 날씬해진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홍현희는 남편인 인테리어 디자이너 제이쓴과 결혼 후 2세 준비를 하는 가운데 다이어트로 체..

펜트하우스3 PD 퇴사 드라마 운명은? [내부링크]

SBS드라마 '펜트하우스' 시리즈를 연출하는 주동민 PD가 SBS의 자회사 스튜디오S를 퇴사했다고 합니다. 한 SBS 관계자는 31일 "주 PD의 사직서가 받아들여져 5월 31일자로 퇴사 처리됐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펜..

그것이알고싶다 손정민 쌈디 김미진 무슨일? [내부링크]

공인으로서 영향력이 있는 스타들은 공식적인 의견을 전달하기에 앞서 경계심을 가져야 하겠습니다. 5월 29일 방송된 SBS 시사 프로그램 '그것이 알고 싶다'(그알)에서는 서울 반포한강공원에서 실종된 뒤 숨진 채..

여배우갑질 누구 조폭 동원 폭행 [내부링크]

여배우갑질 조폭 동원 한 여배우의 갑질 의혹을 폭로한 남성이 서울 강남 한복판에서 무차별 폭행당하는 일이 벌어졌습니다. 피해자는 여배우가 조폭을 동원해 보복한 거라고 주장했습니다. 피해 남성은 여배우 B..

손정민 친구 휴대폰 발견 [내부링크]

한강실종 대학생 고 손정민 친구 휴대폰 발견 경찰이 한강에서 실종됐다 숨진 채 발견된 고(故) 손정민씨 친구의 휴대전화를 확보했다는 소식입니다. 30일 경찰에 따르면 서초경찰서는 이날 오전 11시 29분께 환경..

이승기 이다인 열애 반대 팬들 트럭시위 입장문 발표 [내부링크]

가수겸 배우 이승기와 배우 이다인이 열애를 공식 인정한 가운데, 이승기의 팬들이 트럭 시위 및 성명문을 발표했는데요. 지난 24일 이승기와 이다인의 열애설이 불거진 후 곧바로 이다인이 인정했으며, 26일 이..

그것이알고싶다 손정민 목격자 만나다 [내부링크]

드디어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고 손정민 씨 사망 사건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아들을 찾습니다 지난 4월 28일, 한 개인블로그에 실종된 대학생 아들을 찾는 글이 올라왔는데요 .글에는 아들의 어린 시절 사진..

비 김태희 근황 [내부링크]

월드스타 비가 선물 받은 해산물로 식탁을 가득 채운 근황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29일 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몇 장의 사진을 업로드 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비가 해산물들을 접시에 담..

미스트롯2 김다현 아버지 청학동 훈장 김봉곤 [내부링크]

미스트롯2 미 김다현 양의 아버지가 청학동 훈장님으로 유명한 김봉곤 훈장님인데요. 김다녀 아버지 김봉곤 훈장이 김다현 양의 수입을 "3 대 7로 나누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5월 22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

불꽃미남 손지창 이종석 닮은 아들 공개 [내부링크]

 '불꽃미남' 손지창이 가족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고백했습니다. 27일 방송된 tvN STORY 예능프로그램 '불꽃미남'에서는 손지창이 김원준과 만나 점심 식사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두 사람은 여러 안부를..

이승기윤아 이다인 열애 소식에 인스타 댓글 [내부링크]

이승기 이다인 열애가 공식화 된 가운데 일부 누리꾼들의 행동이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고 있습니다. 24일 이다인 소속사는 공식 입장을 통해 선후배 관계로 만나 5~6개월 전부터 좋은 감정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서..

현빈 아내 이시원 의사와 6월 결혼 [내부링크]

배우 이시원(34)이 6월 깜짝 결혼 소식을 알렸다고 합니다. 이시원의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 측은 26일 오전 “이시원이 평생을 함께 하고픈 소중한 인연을 만나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됐다”며 6월 결혼 소..

최화정 환갑 61세 30대같은 셀카 화제 [내부링크]

환갑을 맞은 방송인 최화정의 거울셀카가 화제인데요. 25일 ‘최화정의 파워타임’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화정디제이에게 거울셀카를 가르쳐줬어요. 뭐니 뭐니 해도 거울셀카는 화장실”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씨엔블루 이정신 부친상 [내부링크]

인티까운 부고 입니다. 밴드 씨엔블루의 이정신이 부친상을 당했다는 소식이네요.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6일 보도자료를 통해 "이정신의 부친께서 25일 숙환으로 별세하셨다"고 밝혔습니다. 빈소는 강남 성..

코로나 백신 접종 후 직계가족 모임 인원 제한 풀린답니다 [내부링크]

오는 6월부터는 코로나19 백신 1차 접종을 받은 경우에 직계가족 모임 인원 제한을 받지 않게 된다고 합니다 김부겸 국무총리는 26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주재한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회의에서 코로나19 백신 접..

박시은 진태현 두번째 유산 고백 [내부링크]

배우 진태현, 박시은이 두 번의 유산 사실을 고백하며 남다른 부부애를 보여줬습니다. 진태현은 25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3월 우리 부부에게 바로 찾아온 또 한 번의 기회는 생명의 살아있음을 알게 해주..

홍현희 제이쓴 코인 수익률 70%? [내부링크]

방송인 홍현희 남편이자 인테리어 전문가 제이쓴이 자신의 코익 수익률을 공개해서 화제인데요. 제이쓴은 5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누리꾼들과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답니다. 이날 한 누리꾼은 "..

이지혜 채정안에 천만원 빌려 서장훈 이혼 소환 [내부링크]

서장훈이 자신의 이혼이 언급되자 웃음을 터트렸습니다. 24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이지혜는 힘들 때 천만 원을 빌려준 절친 채정안에게 고마움을 표했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채..

BJ 철구 외질혜 이혼 폭행 성매매 폭로 낙태까지? [내부링크]

BJ 외질혜가 남편 BJ 철구의 폭행 및 성매매 사실을 폭로하며 낙태를 한 적도 있다고 털어놨습니다. BJ 외질혜는 23일 아프리카TV 개인방송을 통해 철구에게 폭행 당했다는 사실과 함께 그가 성매매를 했다고 폭..

이승기 열애중 이다인 누구? [내부링크]

이승기 이다인 1년째 열애중 가수 겸 배우 이승기(35)와 배우 이다인(30)이 열애중이라는 소식이네요. 24일 한 언론사(스포츠 경향) 취재 결과 이승기와 이다인은 지난해 말부터 열애 중이라고 합니다. 두 사람은..

빅마마 근황 9년만에 완전체 컴백 [내부링크]

그룹 빅마마가 오는 6월 9년 만에 완전체로 돌아온다는 소식입니다. 24일 가요계 관계자에 따르면 빅마마의 신연아, 이지영, 이영현, 박민혜는 오는 6월 신곡 발매를 확정 짓고 컴백 준비에 한창이라고 하는데요...

방탄소년단 BTS 빌보드 뮤직 어워드 3개 부문 수상 [내부링크]

그룹 방탄소년단이 미국 3대 음악 시상식으로 꼽히는 ‘2021 빌보드 뮤직 어워드(2021 Billboard Music Awards)’의 사전 시상에서 3개 부문을 수상했다는 소식입니다. ‘2021 빌보드 뮤직 어워드’는 본 시상식..

혜리 류준열 명품백 선물 얼마짜리길래 [내부링크]

걸스데이 출신 배우 혜리가 명품 선물을 받았다고 합니다. 혜리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명품백 언박싱 영상을 올렸는데요. 영상에서 그는 화이트 명품백을 선물 받아 세상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습니..

박성광 전 매니저 임송 근황 30kg 빠진 모습 [내부링크]

24일 오후 10시 15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서는 박성광 이솔이 부부와 박성광의 전 매니저 임송의 깜짝 재회가 이뤄진다고 합니다. 최근 박성광 이솔이 부부는 매니..

김구라 경차 타는 절약남? 대반전 충격 [내부링크]

김구라 경차타는 절약남? 방송인 김구라가 경차를 타고 다니는 절약남이라는 기사에 대해 해명했습니다. 지난 19일 유튜브 채널 '그리구라'에는 '김구라, 모닝 타고 다니는 절약남? 해명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

방탄소년단 BTS butter 컴백 [내부링크]

BTS 방탄소년단 butter 로 컴백 방탄소년단 bts 빌보드 또 점령할까? 그룹 방탄소년단이 새 디지털 싱글 'Butter' 음원과 동시에 뮤직비디오도 전 세계에 공개했습니다. 방탄소년단은 21일 오후 1시(이하 한국시..

이민정 이병헌 집 공개 으리으리 눈부셔 [내부링크]

MC 이민정이 '업글 주인공'으로 나섰습니다. 신동엽은 "제가 예전에도 말씀드렸지만 별명 중 하나가 '집밥 이선생'이다. 특별한 사람을 위해 특별한 요리를 준비했다더라"라며 기대감을 높였답니다. 신동엽이..

인스타 릴스 방문자 조회 하는법 [내부링크]

10여년 전에 페이스북이 싸이월드를 대체하면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었죠. 요즘엔 인스타그램 많이들 하시는데요. 요즘 다양한 기능들이 인스타에서 업데이트가 되고 있는데요. 그중에 릴스라는 기능이 요즘 핫..

홍현희 다이어트 성공 V라인 얼굴 몸무게? [내부링크]

개그우먼 홍현희가 베일듯한 브이(V)라인을 자랑했습니다. 홍현희는 지난 19일 자신의 SNS에 “하이! 요즘 유행하는거 해보긔”이라는 글과 동영상을 게재했는데요. 동영상에서 홍현희는 휴대폰 애플리케이션을 이..

비트코인 가격 회복하나 테슬라 전망 [내부링크]

비트코인 등 가상화폐 하락세가 다소 더딘 모습인데요. 어제(19일) 밤 코인마켓캡에서 3만 달러 초반대까지 추락했던 비트코인 가격은 오늘(20일) 오전 8시 19분 3만 8천 달러를 넘었다고 합니다. 하루 전보다는..

예지원 김승우 라디오스타 출연 [내부링크]

예지원 라스' 첫 출연 낯 가리고 청순한 성격 친해지면 수다스러워 연기 위해 승마에서 폴댄스 까지 '라디오스타' 예지원이 낯 가리는 성격이라고 고백했습니다. 19일 밤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김승우, 예..

성유리 먼저 보낸 동생 그리움 “잊지말고 기억해주세요” [내부링크]

배우 성유리가 무지개 다리를 건넌 반려견을 향한 그리움을 내비쳤습니다. 성유리는 19일 자신의 SNS에 “보고싶다 내동생 잉잉이. 우리 잉잉이 잊지 말고 기억해 주세요”이라는 글을 게재했습니다. 이와 함께..

김태진 재재 발언 논란 사과 [내부링크]

방송인 김태진이 재재와 관련한 발언으로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그는 경솔했던 자신의 행동으로 인해 상처 받았을 재재에 직접 사과한 것은 물론 시청자에게도 고개를 숙였습니다. 김태진은 한 언론(일간스포츠)..

애프터스쿨 리지 음주 운전 택시추돌 충격 [내부링크]

걸그룹 ‘애프터스쿨’ 출신의 배우 리지(본명 박수영·29)가 음주운전을 하다 교통사고를 냈습니다. 19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강남경찰서는 리지를 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 혐의로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고 합니다..

최정윤 합의 이혼 성공 고생했어요! [내부링크]

배우 최정윤이 귀여운 이혼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입니다. 19일 오전 최정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경축 이혼 바람 엄청 불던 날 우린 그렇게 헤어졌습니다. 고생 많으셨어요 오빠.. 연희한테 나쁘게 할 때..

여자친구 해체 충격 [내부링크]

걸그룹 여자친구가 데뷔 6년 만에 해체하게 됐다는 안타까운 소식입니다. 예정된 콘텐츠 공지 역시 삭제됐다고 합니다. 18일 소속사 쏘스뮤직 측은 "당사 소속 아티스트인 여자친구와의 전속 계약이 오는 22일 종..

이지혜 문재완 시험관 3번째 둘째 임신 [내부링크]

이지혜 시험관 둘째 임신 샾 출신 방송인 이지혜가 3번의 시험관 시술 끝에 둘째를 임신했다고 합니다. 17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이지혜는 남편 문재완과 배아이식을 위해 병원을..

아이유 남동생 군대 누나에 서운해 [내부링크]

아이유 남동생 군대 에서 분노의 읽씹 아이유 아버지 자랑스러워 해 아이유가 부모님을 위해 케이크를 직접 만들었답니다. 아이유의 유튜브 채널 ‘이지금’에는 “아빠를 위해 준비했어”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안정환 이혜원 가족리더 방송 은퇴 예고 [내부링크]

안정환 방송 은퇴 예고 "결혼 빨리 안했다면 난 타락했을 것" 축구선수 출신 방송인 안정환이 가족의 리더는 자기가 아닌 아내 이혜원이라고 밝혔습니다.. 16일 방송한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안..

한예슬 남친 공개 후 가세연 버닝썬 화제 [내부링크]

한예슬 남친 공개 10살 연하 한예슬 남자친구 나이 얼굴 직업 관심 폭발 한예슬 가세연 버닝썬 화제 배우 한예슬이 10살 연하 남자친구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는데요. 한예슬은 지난 14일 자신의 SNS에 “..

모범택시 차지연 정체 탄로 김의성 배신 [내부링크]

모범택시'김의성이 차지연에게 배신당했습니다. 15일 방송된 SBS 금토 드라마 '모범택시'에서는 장성철(김의성 분)이 백성미(차지연)에게 배신당했습니다. 김도기(이제훈)와 안고은(표예진)은 시신 없는 살인 사..

한지혜 검사 남편 주말마다 제주 숲 태교 [내부링크]

한지혜가 남편과 보내는 일상을 공유했습니다. 한지혜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곶자왈. 주말엔 신랑과 함께 새소리 들으러 숲으로!"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 한지혜는..

권도운 커밍아웃 연하남 열애중 [내부링크]

트로트 가수 권도운 커밍아웃 5살 연하남 과 열애중 밝혀 '게이 트로트 가수' 권도운이 5세 연하남과 핑크빛 열애 중인 가운데, 남자친구를 향해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권도운은 한 언론사(OSEN)와의 통화..

박나래 성희롱 논란 재언급 진땀 [내부링크]

개그우먼 박나래가 성희롱 논란 언급에 진땀을 흘렸습니다. 13일 진행된 제57회 '백상예술대상'에서 박나래는 TV 부문 남자 예능상 시상자로 등장했는데요. 이날 사회자인 신동엽은 박나래가 등장하자 "내가 같이..

태안 방포수산 회 가장 싸게 먹는 법 [내부링크]

태안 안면도 방포수산 회 싸게 살 수 있는 곳 회 포장해서 싸게 먹자! 안녕하세요! 태안에 놀러가면 서해 바다가 있기 때문에 회를 즐겨 드실 텐데요. 횟집에 가서 회를 먹으려면 많은 비용이 들고 양도 많지 않잖..

제시카 타일러권 결혼 언급 8년째 연애중 [내부링크]

제시카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결혼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13일인 오늘, 제시카가 자신의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동생들이랑 술 한 잔 했어요’란 제목으로 동영상을 업로드했습니다.제시..

태안 안면도 튀김 맛집 만세튀김 맛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태안 여행하면서 맛집가서 먹는것도 좋지만 간식거리 찾아 먹는 재미도 쏠쏠하죠? 그래서 뭐가 좋을까 보다가 튀김이 너무 먹고싶은 거에요. 그래서 찾아간 튀김맛집! 태안 안면도 튀김맛집 만세튀김..

유세윤 아들 옷입고 충격적인 핏 자랑 [내부링크]

개그맨 유세윤 아들의 폭풍 성장이 화제입니다. 유세윤은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충격적이네요. 혹시나 하고 입어봤는데 아들 옷이 모두 저에게 딱 맞습니다”라는 글을 올렸습니다. 이와 함께 유세윤은 다..

류현진 시즌 3승 한미 통산 160승 평균자책점 2.95 [내부링크]

류현진 시즌 3승 류현진 평균자책점 2.95 괴물 류현진이 올 시즌 개인 최다 이닝을 소화하며 시즌 3승을 거뒀다는 소식입니다. 류현진은 13일(한국시간) 미국 조지아주 애틀랜타의 트루이스트파크에서 열린 애틀..

보아 친오빠 권순옥 감독 말기암 고백 [내부링크]

보아 친오빠 권순옥 감독 말기암 고백 최대한 버텨볼 것 말기 암 투병 중인 사실을 전한 가수 보아의 친오빠이자 뮤직비디오 감독 권순욱이 응원에 감사함을 전했다고 합니다. 12일 권순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KCM 방송중 에어팟 착용 이유 라디오스타 [내부링크]

KCM 에어팟 이유 방송중 에어팟 착용 라디오스타 가수 KCM (강창모)이 방송 중 에어팟 끼고 있는 이유가 공개돼 누리꾼 사이에서 화제입니다. 지난 1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방송인 정..

박성광 전 매니저 임송 근황 [내부링크]

임송 박성광 전 매니저 근황 방송인 박성광의 전 매니저 임송 이 근황을 알렸습니다. 10일 연예 뒤통령이진호 유튜브 채널에는 임송 전 매니저의 근황을 소개하는 영상을 게재했는데요. 임송은 이날 방송 인터뷰..

김정현 조종설 부인 여친 때문에 시간 하차 아냐 [내부링크]

김정현 전 여친 때문에 시간 하차 아냐 김정현 조종설 부인 드라마 시간 하차, 여자친구 때문 아냐, 조종설 부인. 배우 김정현(32)이 소속사와의 전속 계약이 만료된 가운데, 자신을 둘러싼 소문에 대해 적극 대응..

한강실종대학생 고 손정민 새벽 3시반 미스터리 재구성 [내부링크]

한강공원에서 실종됐다가 숨진 채 발견된 고 손정민씨의 사망 경위를 수사 중인 경찰이 실종 당일 오전 3시30분~4시30분 사이의 행적을 파악하는 데 수사력을 집중하고 있다고 합니다. 12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젝스키스 이재진 결혼 43세에 품절남 신부 누구 [내부링크]

젝스키스 이재진 결혼 43세에 품절남 대열 합류 그룹 젝스키스 멤버 이재진이 결혼 소식을 전하며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다는 소식입니다.. 1일 YG엔터테인먼트는 “젝스키스 멤버 이재진이 소중한 인연을 만나..

김희철 하차 맛남의 광장 새로운 멤버는? [내부링크]

김희철 하차 맛남의 광장 새로운 멤버 누가 될까? 맛남의 광장’이 개편하는 가운데 김희철 및 일부 출연자가 하차 한다고 합니다. 11일 SBS ‘맛남의 광장’ 측은 “여름 시즌을 대비해 재정비를 논의 중”이라..

김창열 싸이더스HQ 대표 내려온다 [내부링크]

그룹 DJ DOC의 김창열이 싸이더스HQ 대표에서 내려온다고 합니다. 김창열은 종합엔터테인먼트 기업 iHQ 엔터 부문인 싸이더스HQ의 대표이사에서 물러난다고 합니다. 지난 3월 파격적인 인사로 화제의 중심에 섰던..

진용진 이여름 정리 [내부링크]

유튜버 이여름이 진용진에 대한 사과문을 올렸는데요. 지난달 23일 이여름은 유튜브 커뮤니티 채널에 글을 올렸습니다. 그녀는 "진용진 입장 그대로 시시비비가 갈렸으면 좋겠다. 법정에서만큼은 진용진이 진실을..

꼬꼬무 정원섭 사건 억울함에 국민청원 까지 [내부링크]

꼬꼬무 정원섭 억울함을 풀어주세요 국민청원 까지 KBS '꼬리의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시즌2'(이하 '꼬꼬무')에서 다뤄진 고(故) 정원섭씨 사건이 방송 이후 청와대 국민청원 글이 게시되는 등 시청자들의 '행..

가스라이팅 자가진단 테스트 예시 [내부링크]

가스라이팅 자가진단 가스라이팅 테스트 가스라이팅 예시 가스라이팅 뜻 가스라이팅 이란 단어. 생소하지만 요즘 많이들 들어보셨죠. 바로 배우 서예지 가스라이팅 이란 키워드로 검색이 많이 되어 화제가 되었는..

박신영 전 아나운서 오토바이 사망사고 유족에 사죄 [내부링크]

방송인 박신영 전 아나운서 의 차량과 충돌한 오토바이 탑승 피해자가 사망했다는 안타까운 소식입니다. 박신영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는 10일 입장문에서 “피해자분께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며, 피해자 유족..

추사랑 근황 고등학생 같은 폭풍성장 추성훈 판박이 [내부링크]

야노시호 추사랑 근황 11살 폭풍성장 추성훈 판박이 어머니의 날'을 맞아 야노 시호와 추사랑 모녀의 사랑스러운 투샷이 공개됐습니다. 야노 시호는 10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Happy Mother's Day 여러분..

한강 실종 대학생 손정민 골든건 무슨뜻? [내부링크]

한강 실종 대학생 고 손정민 군 골든건 무슨뜻? 경찰이 한강공원에서 실종됐다가 숨진 채 발견된 대학생 손정민 씨(22)의 친구 A씨와 A씨의 아버지를 참고인 자격으로 조사했다고 합니다. 서울경찰청 관계자는 10..

줄리엔강 19살 연하 여자 친구 [내부링크]

줄리엔강 여자친구 공개 줄리앤강 등산 한 사진 인스타 업로드 방송인 줄리엔강 이 19살 연하 여자친구 를 깜짝 공개했습니다. 10일 줄리엔강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해변가에서 서핑 보드를 들고..

정경미 둘째 낳고 리즈 갱신 윤형빈 반색 [내부링크]

정경미 둘째 출산 후 리즈 갱신 윤형빈 둘째 출산한 정경미 설레 개그우먼 정경미가 윤형빈과 달달 인증샷을 찍었습니다. 10일 윤형빈 아내 정경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1호가 될 수 없어..9호 부부 ㅋㅋ..

성시경 미우새 고은아 비듬 에 당황 [내부링크]

SBS ‘미운 우리 새끼’가 드라마 포함 일요 전체 프로그램 시청률 1위를 했다고 합니다. 9일(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는 가구 시청률 16.9%(수도권 2부 기준), 화제성과 경쟁력 지표..

손흥민 골 최다골 경신 차범근 화제 [내부링크]

손흥민 골 17호골 리그 최다골 기록 경신 차범근 어깨 나란히 손흥민 이 또 한 번 차범근 의 이름을 알렸습니다. 토트넘은 8일(한국시간) 영국 리즈의 엘런드 로드에서 펼쳐진 2020~21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유재석 18만원 결제에 분노 런닝맨 [내부링크]

방송인 지석진, 하하, 이광수가 죄인 벌칙을 받았습니다. 9일 오후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방송국에서 SBS 대표 예능 스케줄들을 소화하는 '방송국에 가면' 레이스를 펼치는 유재석, 지석진, 김종국, 전소민,..

한지혜 시험관 임신 당뇨 딛고 만삭 근황 [내부링크]

한지혜 시험관 임신성 당뇨 딛고 만삭 근황 전해 한지혜가 만삭 화보 촬영 현장을 공개했습니다. 한지혜는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6월호 화보 촬영. 긴장돼서 어젯밤 잠을 설쳤지만... 혼자하는 게 아니라 같..

오케이 광자매 최대철 홍은희 눈물의 작별 [내부링크]

오케이 광자매 최대철 홍은희 이혼전 눈물의 작별 배변호 이광남 이혼 홍은희와 최대철이 이혼을 앞두고 마지막 밤을 보냈습니다. 8일 방송된 KBS2TV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 15회는 부모의 이혼 소송 중..

치과의사 이수진 교제한 돌싱 연예인 누구? [내부링크]

치과의사 겸 유튜버 이수진 돌싱 연예인 과 교제 고백 지금은 장가갔다고 전해져 치과의사 겸 유튜버 이수진이 연예인과 교제한 적이 있다고 고백해서 화제입니다. 이수진은 5월 8일 개인 유튜브 채널 '이수진'에..

나혼자산다 쌈디 조카 채채 공개 [내부링크]

나혼자산다 쌈디 조카 채채 공개 쌈디 가 29개월 된 조카 채채 를 나혼자산다 에서 공개 했습니다. 7일에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2년 반 만에 등장한 쌈디가 조카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그려졌..

한강실종 대학생 손정민 BJ 감스트 어떤 인연? [내부링크]

고 손정민 BJ 감스트 인연 아버지 손현 씨 블로그 통해 알려져 BJ 감스트 김인직 씨와 고(故) 손정민 씨의 인연이 뒤늦게 알려져 화제 입니다. 이 사연을 접한 네티즌들이 안타까움으로 눈시울이 붉어지고 있는데..

구혜선 여배우 진술서 유투버 고소 [내부링크]

구혜선 여배우 진술서 의혹 제기한 유투버 고소 구혜선 안재현 관련 허위사실 유포 배우 구혜선이 안재현과의 이혼 당시 작성된 한 여배우의 진술서에 의혹을 제기한 유튜버를 고소했다는 소식입니다. 7일 구혜선..

김흥국 오토바이 뺑소니 블랙박스 녹취록 3500만원 요구? [내부링크]

김흥국 오토바이 뺑소니 블랙박스 녹취록 공개 오토바이 운전자 3,500만원 요구 가수 김흥국이 뺑소니 혐의를 부인한 가운데 사고 당시 블랙박스 영상과 녹취록이 공개됐다고 합니다. 김흥국의 교통사고 관련 블..

이지혜 유튜브 수입 공개 포르쉐 파나메라? 5000만원 기부 [내부링크]

이지혜 유튜브 수입 공개 샵 출신 방송인 이지혜가 유튜브 수익을 공개하며 기부에 동참했다는 소식입니다. 그는 지난 6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2021년 1분기 유튜브 수익 공개! 이 돈을 어디에 쓸 거냐면요'라..

이혜정 남편 외도 고백 수미산장 [내부링크]

수미산장 이혜정 남편 외도 고백 그여자를 사랑하고 있다. 요리연구가 이혜정이 남편의 외도에 대해 이야기를 꺼냈습니다. 지난 6일 오후 방송된 KBS '수미산장'에는 요리연구가 이혜정과 방송인 홍윤화가 결혼생..

강철부대 박군 박준우 눈물바다 두번째 탈락팀 [내부링크]

강철부대 박군 박준우 가슴뭉클 사연 스튜디오 눈물바다 두번째 탈락팀 누구? 강철부대 특전사의 맏형 박준우 박군 이 가슴 뭉클한 사연을 공개했습니다. 4일 오후 10시30분 방송된 SKY, 채널A 예능프로그램 '강..

양현종 메이저 첫 선발 등판 3⅓이닝 8K 1실점 [내부링크]

양현종 선수가 메이저리그 데뷔 후 첫 선발 등판에서 가능성 있는 투구로 향후 활약을 예고했습니다. 양현종은 6일(한국시간) 미국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의 타겟 필드에서 열린 미네소타 트윈스와의 원정 경기..

임영웅 담배 니코틴 없는 액상 노마스크 반성 [내부링크]

임영웅 담배 니코틴 없는 액상 담배 노마스크 반성 가수 임영웅이 금연구역에서 흡연했다는 논란과 촬영장에서 마스크를 쓰지 않았다는 논란은 결국 해프닝으로 일단락되는 분위기 입니다. 그가 마스크를 착용하..

임영웅 방송중 실내 흡연 사실인가 [내부링크]

임영웅 실내 흡연 사실인가 트로트 스타 임영웅이 실내 흡연을 한 모습이 포착돼 확인중이라는 소식입니다. 연예계에 따르면 임영웅은 4일 오전 한 예능 프로그램’ 촬영 도중 건물 안에서 흡연을 했다고 하는데..

권민아 인스타 전 AOA 지민 괴롭힘 폭로 [내부링크]

권민아 인스타 권민아 AOA 지민 괴롭힘 추가 폭로 권민아 신지민 화제 걸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팀 활동 시절 추가 폭로를 이어갔습니다. 권민아는 지난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연습생 때 물심부름 잔..

고소영 이승연 근황 서로 무슨사이? [내부링크]

고소영 이승연 근황 왕년의 청춘 스타 이승연과 고소영이 훈훈한 안부를 주고 받았다고 합니다. 고소영은 1일 인스타그램에 “300년에 가까운 역사를 지닌 이탈리아의 아름다운 도자기 브랜드의 앰버서더가 되었..

놀면뭐하니 MSG워너비 합격자 얼굴 공개 탈락자는? [내부링크]

놀면뭐하니 MSG워너비 합격자 도경완 탈락 정체 누구? MSG워너비 합격자들의 얼굴이 밝혀졌습니다. 1일 오후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MSG워너비 선발 조별 미션 합격자 TOP8의 정체가 공개됐는데요. 이..

이지훈 결혼 발표 우다사3 김선경 화제 여자친구는 누구? [내부링크]

이지훈 결혼 10월 연하의 일반인과 결혼 우다사3 김선경 화제 가수 겸 배우 이지훈이 드디어 품절남 대열에 합류 한다고 합니다. 이지훈은 오는 10월 연하의 비 연예인과 화촉을 밝힌다고 합니다. 코로나19로 조..

지코바 치킨 메뉴 순살 보통맛 매운맛 치밥의 끝판왕 [내부링크]

지코바 치킨 메뉴 치밥 보통맛 배달 금요일 저녁이 되면 코로나때문에 나가서 먹긴 그렇고 집에서 음식 해먹긴 귀찮고 배달음식 많이 시켜 드시죠. 저 또한 오늘 금요일 저녁이다보니 밥 해먹기도 귀찮고 뭘 먹을..

정경호 수영 9년 연애중 근황 결혼은 언제? [내부링크]

소녀시대 출신 배우 최수영이 근황을 전했습니다. 수영은 29일 자신의 SNS에 근황이 담긴 사진 여러 장을 올렸는데요. 공개된 사진에는 흰색 민소매 상의와 청바지를 착용한 채 긴 다리를 뽐낸 수영 모습이 담겼..

박나래 성희롱 경찰조사 꼭 그래야만 하나 [내부링크]

'헤이나래' 측이 경찰조사와 관련 입장을 밝혔습니다. 30일 유튜브 채널 '헤이나래' 측은 헤럴드POP과의 통화에서 최근 박나래 성희롱 논란과 관련, "경찰 조사 요청이 오면 성실하게 임할 것"이라고 말했다고 합..

조보아 조인성 행동에 심쿵 로맨스 [내부링크]

조보아 조인성 어쩌다 사장 출연 조인성 츤데레 폭발 심쿵 ‘어쩌다사장’에서 조보아가 출연 했습니다. 조인성이 츤데레를 폭발해 심쿵하게 했는데요. 29일 방송된 tvN 얘능 ‘어쩌다사장’에서 조보아가 출연했..

이세영 근육질 글래머 역대급 몸매 뽑내 [내부링크]

이세영이 핫바디를 자랑했습니다. 29일 개그우먼 이세영 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드디어 D-3 #mnkoreaclassic 첫 대회라 리포터 데뷔하던 날..기분이 들 것 같음. 대회 준비하는 모든 분들 마지막까지 함께 힘내..

김구라 재혼녀 누구 아들이 누나라고 불러 [내부링크]

김구라 재혼녀 누구 동거중 밝혀 아들 그리 누나라고 불러 김구라 아들 그리가 아빠 김구라의 여자친구를 "누나"라고 부른다고 밝힌 가운데 김구라의 여자친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김구라가 말한 '..

골목식당 정인선 후임 금새록 누구? [내부링크]

골목식당 정인선 하차 새 MC 후임 금새록 배우 금새록이 '백종원의 골목식당'의 새 MC로 합류한다는 소식입니다. SBS 예능 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이하 '골목식당')의 새 MC로 금새록이 낙점됐습니다. 정..

최화정 나이 60대 환갑 [내부링크]

배우 최화정이 초동안 미모가 놀랍습니다. 28일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최화정 사진이 올라왔는데요. 이어 "너무너무 화사하고 예쁘네요. 언니한테 사진 찍자 그랬더니 웬일이야?"..

강철부대 김민수 탈락팀 최고시청률? [내부링크]

강철부대 SSU 김민수 역주행 의리 관심 강철부대 가 역대급 화제성을 자랑하면서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습니다. 지난 27일 방송된 채널A, SKY 강철부대 6회는 채널A 시청률 4.87%(닐슨코리아 제공, 수도권 기준)를..

정인선 골목식당 하차 후임은? [내부링크]

정인선 골목식당 하차 눈물 후임은 누구? 배우 정인선이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MC 에서 하차 한다는 소식이에요. 정인선은 그동안 연기와 MC활동을 병행했으나, 최근 새 드라마 출연이 결정되며 본업인 연기자..

김지민 결혼 5월의 신부 [내부링크]

김지민 결혼 5월의 신부 미녀골퍼 김지민이 5월의 신부가 된다고 합니다. 김지민은 5월 1일 경기 파주 서원밸리CC에서 웨딩마치를 울린다고 하는데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세로 가까운 가족..

펜트하우스 시즌3 첫방 공개 로건리 컴백? 금요일 방영 [내부링크]

펜트하우스 시즌3 첫방 일정 공개 6월 4일 첫 방송, 주 1회 금요일 편성 로건리 컴백 할까? SBS 펜트하우스3 가 오는 6월 4일 첫 방송, 주 1회 편성을 확정했다는 소식입니다. 새 금요드라마 ‘펜트하우스3’는 잘..

옥주현 나혼자산다 섭외 거절 엄정화 의리 [내부링크]

옥주현 나혼산 섭외 거절 온앤오프 출연 엄정화와 의리 지켜 옥주현이 엄정화와 의리를 보이며 집과 사생활을 공개했습니다. 4월 27일 방송된 tvN ‘온앤오프’에서는 자기관리의 신 옥주현이 출연했는데요. 성시..

유이 근황 거식증 꿀벅지 압박 [내부링크]

유이 근황 거식증 꿀벅지 압박 온앤오프 유이 2층 본가 공개 ‘온앤오프’에서 유이가 2층집인 본가를 공개, 마치 유이 박물관같은 내부가 화제입니다. 27일 방송된 tvN 얘능 ‘온앤오프’에서 유이집이 공개가..

한예슬 엄마 사진 충격 [내부링크]

배우 한예슬(41)이 초동안 미모의 어머니를 공개해서 화제입니다. 한예슬은 지난 26일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엄마”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는데요. 사진에는 바다가 보이는 테라스에..

놀면뭐하니 정체 완벽 총정리 이것만 보세요 [내부링크]

놀면뭐하니 정체 완벽 정리 이것만 보세요 요즘 놀면뭐하니 정말 핫 한 예능 프로그램 인데요. 재방송도 정말 많이 방영되고 있고 시청률도 높아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거 같습니다. 과연 유야호의 귀..

유재석 5000만원 기부 약속 지켜 [내부링크]

유재석 기부 청년문간에 5000만원 기부 이문수 신부와 약속 지켜 방송인 유재석이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만난 이문수 신부와 한 약속을 지켜 화제입니다. 이문수 신부가 운영하는 식당 청년문간 측은 26일 공..

이광수 런닝맨 하차 왜? [내부링크]

이광수 런닝맨 하차 건강상 이유 11년동안 활동, 배우에 전념 배우 이광수가 런닝맨에서 11년만에 하차한다고 합니다. 이광수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27일 오전 '이광수가 5월 24일 녹화를 마지막으로 SBS '런..

이지혜 성형전 사진 공개 동상이몽2 [내부링크]

'동상이몽2' 가수 이지혜의 성형 전 모습에 남편 문재완이 웃음을 참지 못한 모습이 전파를 탔습니다. 26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이지혜, 문재완 부부가 이지혜의 과..

채림 이혼 후 근황 화장품 CEO 변신 [내부링크]

배우 채림이 선글라스 하나로 화장품 CEO 다운 포스를 드러냈습니다. 채림은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라이브를 어떻게 하는 건가 싶어 켜봤는데 어색했지만 재미있었어요. 다음엔 준비해서 시작할게요~"라..

내일의 기억 감독 서예지 언급 [내부링크]

내일의 기억 서유민 감독 서예지 언급 "서예지는 각본에 정말 충실하다", "(대본을) 고치게 한다고 고치는 사람이 더 문제가 아닐까" '내일의 기억' 서유민 감독이 자신의 기억 속 서예지의 모습을 꺼냈습니다. 첫..

서예지 김딱딱 김정현 아니다? 예의바른 사람? [내부링크]

시간 촬영 현장에서 배우 김정현에 대한 이야기가 전해져서 화제인데요. 지난 13일 네이트판에는 MBC 드라마 '시간' 현장에서 배우 김정현을 밝히는 글이 게재됐습니다. 자신을 '시간' 보조 출연자라고 밝힌 글쓴..

윤여정 수상소감 난 개가 아니다 [내부링크]

윤여정 수상소감 무례한 질문에도 재치있게 대답 난 개가 아니다. 배우 윤여정이 아카데미 시상식 직후 열린 기자회견에서 외신의 무례한 질문을 받았으나 재치있게 받아 치는 센스를 발휘해서 화제입니다. 25일(..

윤여정 브레드피트 만나서 무슨얘기? [내부링크]

윤여정 브레드피트 아카데미 시상식 여우조연상 윤여정 수상소감 화제 배우 윤여정(74)이 제93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한국 배우 최초로 여우조연상을 수상하는 감격스러운 순간을 맞이했습니다. 윤여정은 26일..

물어보살 출연 조하나 사망 애도 물결 [내부링크]

물어보살 출연 조하나 사망 뒤늦게 알려져 애도 물결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했던 조하나 씨의 사망 소식이 뒤늦게 알려져 애도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지난 15일 조하나 씨의 지인은 자신의 SNS를 통..

송혜교 윤여정 인생이야기 윤스토리 [내부링크]

송혜교 윤여정 윤스토리 인생이야기 배우 송혜교가 윤여정에 대해 “쿨한 사람”이라며 존경심을 드러냈습니다. 지난 24일 방송된 OCN 다큐멘터리 ‘윤스토리’에서는 제93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여우조연상 후..

홍현희다이어트 몸무게는? [내부링크]

홍현희다이어트 개그우먼 홍현희가 살이 빠진 모습으로 아름다운 자태를 자랑했다는 소식이네요.^^ 홍현희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국PD대상 코미디언 부분 수상했습니다”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습니다...

SG워너비 김용준 황정음 우결 서 밝힌 공익 복무 이유 [내부링크]

SG워너비 김용준 황정음 우결 과거 공익 복무 이유 요즘 놀면뭐하니 MSG워너비 블라인드 오디션 출연으로 다시 각종 음원 사이트 차트 순위에 이름을 올리며 주목 받고 있는 가수 SG워너비 멤버 김용준이 화제가..

놀면뭐하니 이정재 도경완 합격 유재석 약속 [내부링크]

놀면뭐하니 도경완 합격 도경완이 우여곡절 끝에 2차 오디션에 진출했다는 소식이에요~ 24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MSG 워너비' 오디션을 진행하는 유야호(유재석)의 모습이 그려졌는데..

이하늘 전부인 박유선 3일간 같이 있어줘 [내부링크]

이하늘 전부인 박유선 3일간 같이 있어줘 고마운 사람 동생 장례식 전처 도움 받아 이하늘이 동생 고(故) 이현배의 장례식 기간 동안 전처의 도움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이하늘은 23일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윤계상 근황 뇌동맥류 수술 고백 [내부링크]

윤계상 근황 뇌동맥류 수술 고백 배우 윤계상이 뇌동맥류 수술 이후 근황을 이야기 했습니다. 윤계상은 매거진 지큐코리아 촬영을 하며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냈는데요. 차기작 '크라임퍼즐' 출연을 확정 짓고 새롭..

박수홍 여친 드디어 베일 벗다 큰 키에 긴머리? [내부링크]

박수홍 여친 목격담 큰키에 긴머리 아파트 목격 항상 같이 다니는듯 박수홍이 1993년생 여자친구 김씨 앞으로 상암동 아파트를 명의를 이전한 사실이 밝혀진 가운데, 해당 아파트에서 두 사람을 목격했다는 주민들..

도산공원 베이커리 카페 맛집 OUR 방문후기 [내부링크]

도삭공원 카페 맛집 OUR 방문 많은 종류의 빵들로 가득차다! 오늘은 핫하고 핫한 핫플레이스 도산공원 맛집들 사이에 껴있는 베이커리 카페 OUR 를 가봤답니다. OUR 는 압구정 로데오역 근처에 위치해 있구요. 입..

서예지 유노윤호 손준호 김수현 열애 주장? [내부링크]

서예지 유노윤호 손준호 김수현 과도 열애 했다? 유투버 이진호 주장 배우 김정현을 향한 가스라이팅 의혹을 받고 있는 배우 서예지가 김수현과 그의 사촌 형 이로베PD, 유노윤호, 손호준와도 열애했다는 주장이..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코난 등 저패니메이션 인기 [내부링크]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명탐정 코난 비색의 탄환 인기몰이중 일본 애니메이션의 기세가 대단합니다. 일부 작품이 장기 흥행에 돌입한 가운데 최근 개봉한 신작도 관객의 호응을 얻으며 힘을 발휘하고 있다고 합니..

카톡 큐알코드 쉐이크 흔들어 쉽게 체크인 하세요 [내부링크]

카톡 큐알코드 체크인 가장 쉽게 하는 법 쉐이크 흔들어 한번에 체크인 하세요. 식당이나 공공 장소에 출입시 매번 큐알코드 체크인을 찍어야 하는데요. 로그인이 안되있으면 로그인을 해야하고 어떨때는 인증도..

스트레이키즈 킹덤 부동의 1위 고수! [내부링크]

스트레이키즈 킹덤 순위 부동의 1위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Mnet '킹덤 : 레전더리 워'(이하 '킹덤') 내 글로벌 팬 참여 부문에서 부동의 1위를 고수해 왕좌 탈환을 기대케 하고 있습니다. 스트레이..

김우빈 근황 어쩌다사장 조인성 통화내용 [내부링크]

김우빈 근황 조인성 전화통화 어쩌다 사장에 반가운 이름이 등장했습니다. 누구인지 궁금하시죠? 바로 김우빈이 깜짝 등장했는데요. 그 외에도 반가운 이름들이 많이 등장 했답니다. 지난 22일 방송된 '어쩌다 사..

권혁수 코로나 확진 전효성 검사 [내부링크]

권혁수 코로나 확진 자가격리, 활동중단 전효성 접촉자로 코로나 검사 배우 권혁수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22일 소속사 휴맵컨텐츠는 공식입장을 내고 "권혁수가..

김창열 이현배 발인 불참 이하늘 오열 [내부링크]

김창열 이현배 발인식 불참 이하늘 오열 22일 오전 11시 그룹 DJ DOC 멤버 이하늘의 동생이자 45RPM 멤버인 이현배의 발인이 서울 신촌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서 열렸습니다. 이날 발인에는 상주이자 고인의 형..

놀면뭐하니 SG워너비 역주행 20년만에 1위? [내부링크]

놀면뭐하니 SG워너비 역주행 멜론 차트 TOP100 에 6곡이나 진입 17년만에 1위 정상탈환 할까? 그룹 SG워너비가 MBC ’놀면 뭐하니’ 출연 이후 20여년 만에 멜론 차트 역주행 신화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멜론 24H..

기성용 의혹 경찰 수사중 [내부링크]

기성용 경찰 수사중 농지법 매입으로 시세 차익? 투기의혹 프로축구 서울에프시(FC) 주장 기성용(32) 선수가 광주에서 허위 농업계획서로 농지를 매입해 경찰 수사가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광주경찰청 부동산투기..

서예지 웃다 내일의 기억 [내부링크]

서예지 웃다 미소짓는 서예지 내일의 기억 흥행 예감 영화 '내일의 기억(서유민 감독)'이 화기애애한 현장을 담은 메이킹 스틸을 22일 공개했다고 합니다. '내일의 기억'은 기억을 잃고 미래가 보이기 시작한 수진..

백종원 보이스피싱 골목식당 당했다 [내부링크]

백종원 보이스피싱 나라도 당하겠다 골목식당 피해 안타까움 안겨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보이스피싱의 심각성을 전한 가운데, 옛날 통닭집과 감자 옹심이집 역시 이에 사기를 당했다고 고백해 안타까움을..

김강우 서예지 폭탄 뒤집어 쓰고 SNS 메세지 [내부링크]

김강우 서예지 폭탄 내일의기억 나홀로 홍보 영화 ‘내일의 기억’이 서예지 논란과 별개로 무사히 개봉한 가운데 동료 배우 김강우가 의미심장한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김강우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

윤여정 아카데미 조연상 예상 아시아 두번째 [내부링크]

윤여정 아카데미 조연상 예측 1위, 아시아 두번째 수상 할까? 제93회 아카데미 시상식 여우조연상 후보에 오른 배우 윤여정이 미국 시상식 전문 예측 사이트가 선정한 '가장 수상이 유력한 여우조연상 후보' 1위에..

모범택시 혹평 이제훈 액션신 논란 [내부링크]

모범택시 혹평 이제훈 액션신 논란 대역을 성의 없게 연출해 ‘모범택시’가 배우 이제훈의 액션 대역을 성의 없게 연출해 혹평을 받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지난 17일 방송된 SBS 드라마 ‘모범택시’에서는 피해..

엄태웅 윤혜진 근황 [내부링크]

엄태웅 근황 아내 윤혜진과 차박 데이트 엄태웅, 윤혜진 부부가 오랜만에 근황을 전했습니다. 바로 차박 여행 이야기인데요. 윤혜진은 20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깜짝 영상^^ 차박 비하인드썰!!!'이라는 영상을..

방탄소년단 입대 언제? BTS 동반입대?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입대 언제? BTS 동반입대 할까? 하이브 주가 전망은? 글로벌 스타 방탄소년단(BTS, RM 진 지민 제이홉 슈가 뷔 정국)이 2022년 동반 입대를 앞두고 있다는 전망이 나왔습니다. 한 투자증권사의 연구원..

이현배 제주도 사업제안 김창열 아닌 이하늘? [내부링크]

이현배 제주도 사업 김창열이 아닌 이하늘이 먼저 제안했다? 그룹 DJ DOC 멤버 이하늘과 김창열의 갈등속에 제주도 게스트하우스 사업 관련 갈등을 내려놓고 고인을 추모하는 시간을 보내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

전소미 아이오아이 센터 컴백 [내부링크]

전소미 아이오아이 센터 컴백 팬들과 소통 5년전 약속 지킨다! 가수 전소미가 다시 한번 ‘국민 센터’로 팬들을 만난다고 합니다. 전소미는 오는 5월 4일 오후 7시, 아이오아이(I.O.I) 데뷔 5주년을 기념해 라이..

하하 별 넷째 출산계획 [내부링크]

20일 방송한 tvN '온앤오프'에서 새 앨범 준비를 위해 다이어트에 돌입한 성시경의 봄맞이가 공개됐습니다. 성시경의 운동을 위해 모인 김종국과 하하는 하드 트레이닝 헬스를 한 뒤 연애와 결혼에 대한 고민을 나..

김창열 이현배 빈소 조문 이하늘 반응 [내부링크]

김창열 이현배 빈소 조문 이하늘 나중에 얘기하자 오해 풀릴까 이하늘이 조문 온 김창열에게 "우리 얘기는 다음에 하자"며 동생 고 이현배에게 애도를 표하는데에만 집중할 수 있게 차분히 말을 건넸다고 합니다...

안혜경 구본승 벚꽃 데이트 포착 실제커플? [내부링크]

안혜경 구본승 실제커플 성사되나? 벚꽃 데이트 포착 SBS '불타는 청춘'에서 안혜경, 구본승 안구커플의 핑크빛 기류 가득했던 벚꽃 데이트 현장이 공개된다고 합니다. 설악산의 절경과 동해 황금 어장을 품은 강..

하리수 남자시절 성전환 전 사진 공개 [내부링크]

하리수 남자시절 사진 공개 가수 겸 배우 하리수가 고등학교 시절 모습을 공개해 화제인데요. 4월 20일 하리수는 "아빠가 간직하고 계시던 나의 고3 마지막 소풍 가서 찍은 사진.. 집에 불이 나서 나에게도 없던..

서지혜 하트시그널 후 첫주연 발탁 [내부링크]

서지혜 하트시그널 이후 첫주연 발탁 배우 서지혜가 배우로서 날갯짓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20일영화 관계자들에 따르면 서지혜는 배우 박성웅, 오대환 등의 출연 확정이 알려진 영화 '더 와일드'에 여자주인공..

서예지 학창시절 왕따? [내부링크]

서예지 학창시절 왕따 처럼 친구없었다 과거 발언 화제 김정현 조종설, 학교 폭력설, 갑질 논란 등에 휩싸인 배우 서예지의 과거 인터뷰가 뒤늦게 소환돼 화제다입니다. 서예지는 지난 2016년 KBS2 '무림학교'에..

이현배 전재산 투자 제주도 지분은 없어 [내부링크]

이현배 전재산 투자 제주도땅 지분은 없어 김창열, 이하늘이 반반씩 공동 소유억대 투자 뒤에도 소유권 변동 없어 자금난에 이현배가 직접 공사 고 이현배가 전재산을 투자하고도 제주도 땅의 소유권을 받지 못한..

김창열 간이식 무서워 못해드려 [내부링크]

DJ DOC 이하늘이 그룹 45RPM의 멤버이자 친동생 이현배의 사망과 관련해 김창열을 언급한 가운데 과거 김창열이 어머니 간이식 수술을 거부했던 이유가 재조명되고 있는데요. 김창열은 과거 SBS 파워FM '최화정의..

이현배 빈소 신촌 세브란스 병원 부검결과 주목 [내부링크]

이현배 빈소 신촌 세브란스 병원 마련 그룹 45RPM의 멤버이자 이하늘의 친동생 고 이현배 의 빈소가 20일 서울 신촌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 특2호실에 마련됐다는 소식입니다. 고 이현배는 지난 17일 제주 서귀포..

제시카 타일러권 스킨십 폭발 [내부링크]

소녀시대 출신 제시카가 33번째 생일을 기념해 럽스타그램을 표현해 화제입니다. 제시카는 18일 자신의 생일을 기념해 여러 팬들과 지인이 SNS에 올린 사진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도 올렸는데요. 1989년 4월 18일..

이하늘 이현배 김창열 때문에 죽었다 [내부링크]

이하늘, 라이브 방송으로 김창열 분노 표현 이유 전해 DJ DOC로 함께 샀던 제주도 땅브 방송으로 김창열 분노 표현 이유 전해 DJ DOC로 함께 샀던 제주도 땅 "이현배 생활고, 배달 알바까지" DJ DOC 이하늘이 친..

서예지 박서준 철벽남 과거영상 화제 [내부링크]

서예지와 박서준의 어색했던 과거 연기 영상이 다시금 주목받고 있습니다. 지난 2017년 서예지와 박서준은 KBS 월화드라마 '화랑'에서 호흡을 맞췄는데요. 당시 서예지는 박서준을 짝사랑하지만 거절 당하는 여성..

김창렬 이현배 사망 관련 갈등 정재용 발언 [내부링크]

DJ DOC 이하늘의 동생인 故(고) 이현배가 사망한 가운데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김창열과의 갈등이 수면 위로 떠오르고 있다고 합니다. 지난 17일 이현배는 제주 서귀포에 있는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되 안타까움..

안정환 이혜원 딸 벌써 18세 리원 폭풍성장 근황 [내부링크]

안정환︎이혜원 18살 붕어빵 딸 리원, 크로플도 굽는 효녀 “엄만 이제 보조” 국가대표 축구선수 출신 안정환의 아내 이혜원이 딸 리원 양이 구워준 크로플에 감동받았다고 합니다. 이혜원은 18일 자신의 SNS에..

놀면뭐하니 정체 다 나왔다 완결판! [내부링크]

놀면뭐하니 정말 요즘 핫한 프로그램 인데요. 환불원정대도 정말 재밌게 봤지만 MSG워너비 정말 역대급 꿀잼입니다.ㅎㅎ 얼마나 웃긴지 울면서 본방 사수하는 편인데요. 아저씨들 정체가 왜이리 궁금한지.. 복면가..

이현배 형 이하늘 김창열에 "너가 죽인 거야" 댓글 왜? [내부링크]

측근 "제주 오기 전 이하늘, 김창열과 저녁식사..김창열·정재용 제주 오는 중" 이하늘의 친동생이자 45RPM의 멤버 고 이현배가 안타깝게 세상을 떠난 가운데 DJ DOC의 멤버 김창열의 추모글에 이하늘이 분노를 드..

김구라 서예지 대단한 친구 장도연 조종? [내부링크]

김구라,서예지에 "대단한 친구네" 말한 사연…장도연도 조종? 전 연인 배우 김정현 '조종설'과 스태프 갑질 논란에 휩싸인 서예지와 관련, 과거 '세바퀴' 출연 영상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6년전인 2015년 8월, M..

이하늘 동생 이현배 사망 사인은? [내부링크]

DJ DOC 이하늘의 동생이자 그룹 45RPM의 멤버 이현배가 48세의 나이로 사망했다는 안타까운 소식입니다. 17일 이현배는 이날 제주 서귀포 자택에서 세상을 떠났다고 하는데요. 사인은 심장마비로 알려졌으나 정확..

BTS 방탄소년단 컴백 5월21일 신곡 새 디지털싱글 [내부링크]

그룹 방탄소년단이 5월 디지털 싱글로 돌아온다는 소식입니다! 방탄소년단은 글로벌 음악 시장을 겨냥하여 오는 5월21일 디지털 싱글을 발표한다고 합니다. 방탄소년단이 전 세계를 대상으로 새 디지털 싱글을..

마지막승부 심은하 27년 만에 밝혀진 진실 [내부링크]

손지창이 심은하의 캐스팅 비화를 털어 놓아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최근 방송된 JTBC '뭉쳐야 쏜다'에는 연예계 농구단 1호 팀인 피닉스가 출연했습니다. 피닉스의 구단주 겸 감독 겸 선수인 손지창은 90년대..

서예지 광고 손절 유튜브 비공개 전환 위약금 수십억? [내부링크]

배우 서예지 선글라스로 유명세를 탄 안경브랜드 리에티도 유튜브에서 서예지 광고를 비공개로 전환했다고 합니다. 서예지가 모델로 활동 중인 아이웨어 브랜드 리에티 측이  'RIETI X SEO YEA-JI COLLABORATION..

가세연 박수홍 공격 93년생 여친 실명 언급 [내부링크]

가로세로연구소가 개그맨 박수홍을 계속해서 언급 하고 있습니다. 93년생 여친 의혹에서 실명까지 언급하고 있는데요. 박수홍에 대한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 측의 공격이 계속해서 이어지고..

서예지 그런사람 아니다 진실은 [내부링크]

배우 서예지를 둘러싼 의혹의 진실이 무엇인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각종 논란으로 연예계 활동에 '빨간불'이 켜진 그녀를 옹호하는 네티즌들이 나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서예지를..

강소라 결혼 8개월만에 득녀 예쁜 딸 출산 [내부링크]

배우 강소라가 딸을 출산했다는 소식입니다. 강소라는 이날 서울시내 한 산부인과에서 딸을 품에 안았다고 합니다. 산모와 아이는 모두 건강한 상태라고 하네요. 강소라와 남편은 건강하고 예쁜 딸의 탄생에 가족..

박한별 근황 제주도 카페 벨진밧 [내부링크]

배우 유진이 박한별의 제주도 근황을 대신 전해서 화제인데요. 15일 유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정말 예쁜 #제주카페 #박한별카페"라며 제주도 여행에서 다녀 온 박한별이 운영 중인 카페를 소개했습니다. 유..

박수홍 여친설 김다은 1993년생 여친 아닙니다 [내부링크]

김다은 아나운서, '박수홍 1993년생 여친설' "저 아닙니다" KBS 순천방송국 김다은 아나운서가 박수홍 여자친구 소문에 대한 입장을 밝혀서 화제입니다. 김다은 아나운서는 지난 14일 자신의 SNS에 “몇몇 분들..

이수근 아내 박지연 못생겼다 망언? [내부링크]

개그맨 이수근의 띠동갑 연하 아내 박지연이 미모관련하여 망언을 했다고 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수근 아내 박지연은 14일 오전 개인 SNS에 영상을 올리며 “이쁘게 찍는 법을 몰라요...(영상 중간 찡그..

장나라 130억 기부 천사 [내부링크]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장나라가 동안 고충을 전한 가운데, 무대부터 고소 공포증을 겪었던 일화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고 합니다. 무엇보다 기부천사다운 명언으로 감동을 안겼다고 하는데요. 이번 방송..

강철부대 박수민 하차 왜? [내부링크]

13일 채널A, SKY 예능프로그램 '강철부대'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출연자 박수민씨는 최근 제기된 개인적인 문제들을 이유로 더이상 강철부대에 출연하지 않기로 했습니다"라며 "제작진은 박수민씨 출연 분량을..

서예지 김정현 질문 안하는 조건 거부되자 불참 민폐 [내부링크]

코로나19 로 인해 온갖 고생을 하면서 촬영을 마치고 어렵게 개봉하는 영화 '내일의 기억'이 서예지 소동으로 난처한 상황을 맞았다고 합니다. 서예지 측은 당초 '내일의 기억' 공식 석상에 서기로 했던 약속을..

부활 김태원 선글라스 쓰는 이유 [내부링크]

 '동상이몽2'에서 김태원이 패혈증이 재발하며 공연 중 실신해 응급실로 이송됐던 충격일화를 전했습니다. 12일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이 방송 되었는데요. 이날 전진과 류이서는 국가대표 기..

서예지 김정현 조종설 내일의 기억 시사회 불참 [내부링크]

배우 서예지가 ‘내일의 기억’ 언론배급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12일 한 관계자에 따르면 서예지는 오는 13일 예정된 영화 ‘내일의 기억’ 언론배급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하지..

소녀시대에서 배우까지 서현 데뷔 5000일 김정현 사태 속 응원과 격려 쏟아져 [내부링크]

가수 겸 배우 서현이 12일 데뷔 5000일을 맞이했다고 하는데요. 김정현의 사생활 논란으로 인해 때 아닌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2007년 소녀시대의 멤버로 데뷔한 서현은 팀의 막내이자 바른 생활 이미지로..

배용준 박수진 복귀 계획? 육아 집중하는 모습 포착 [내부링크]

배우 박수진의 센스 넘치는 디저트가 시선을 끌고 있습니다. 박수진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 모양의 이모티콘과 사진을 올리며 근황을 전했는데요. 사진에는 박수진이 아이들을 위해 준비한 듯한 간식이..

서예지 김정현 조종? 당시 열애 확인중 [내부링크]

김정현 '시간' 하차 이유는 서예지 때문" 보도 나와 서예지 측, 관련 내용 확인중 배우 서예지 측이 김정현과 과거 열애 의혹에 확인중이라는 입장을 전했다고 하여 화제인데요.앞서 디스패치는 김정현이 지난 201..

손흥민 골 개인최다 리그 14호 토트넘 맨유 1-3 역전패 [내부링크]

손흥민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경기에서 개인 최다 타이인 리그 14호골을 터트렸지만 팀은 역전패를 기록했다는 소식입니다. 손흥민은 12일 오전(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맨..

놀면뭐하니 차승원 이제훈 누구 [내부링크]

놀면뭐하니 블라인드 테스트 지원자들에게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MBC '놀면 뭐하니'는 유재석이 유야호(유野好)로 변신해 가슴을 울리는 목소리를 찾아 나서는 프로그램인데요. 자칭 톱10귀 ‘유야호’가..

박정아 유방암 4기 김태연 손편지에 오열 항암제보다 큰 역할 내딸하자 [내부링크]

가수 김태연이 박정아 명창을 만나 훈훈한 사제지간 케미를 자랑했다고 합니다. 지난 9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내딸하자'에서는 판소리 선생님 박정아 명창 집을 찾은 김태연의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앞서 박정..

나혼자산다 이장우 다이어트 돌입 박나래 날씬한 모습에 자극 [내부링크]

나 혼자 산다 이장우가 다이어트를 선언했습니다. 9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오프닝에서 배우 이장우는 개그우먼 박나래에 대해 "살이 많이 빠졌더라"라고 놀라 했는데요. 이장우는 이..

에프엑스 빅토리아 SM과 결별 중국행 [내부링크]

중국 청도 출신 빅토리아 걸그룹 f(x) 데뷔 후 중국에서 활동 SM엔터테인먼트와 결별, 중국 활동 집중 그룹 f(x) 출신 빅토리아가 중국으로 돌가갔다는 소식입니다. 한 언론사에서 취재한 결과 빅토리아는 SM엔터..

수미산장 주현미 약사 출신 가수 데뷔부터 사망설 까지 [내부링크]

수미산장에서 가수 주현미와 딸 임수연이 출연했습니다. 8일 방송된 SKY-KBS2 예능프로그램 수미산장 에서는 약사 출신 엘리트 가수 로 불리는 주현미가 노래를 잘하던 어린시절부터, 약사 커리어를 버리고 트로..

클릭비 오종혁 결혼 미모의 예비신부 여자친구 공개 [내부링크]

결혼식 앞두고 웨딩화보 공개 눈부신 미모의 신부, 선남선녀 커플 클릭비 출신 오종혁이 오는 12일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한다는 소식입니다. 미모의 예비 신부를 공개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8일 한 언론..

가세연 박수홍 낙태 탈세 전력 주장 [내부링크]

가세연'(가로세로연구소)이 개그맨 박수홍의 사생활에 대한 폭로를 이어갔습니다. '가세연' 측은 5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박수홍이 과거 탈세를 위해 위장취업을 하고 여러 여성과 낙태 전력이 있다는 주장을 펼..

강철부대 육준서 자신감 경험치 월등히 높아 100 미션 장비에 경악 [내부링크]

강철부대의 베일에 싸여 있던 첫 번째 팀 미션이 공개된다고 합니다. 6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SKY, 채널A 예능프로그램 강철부대 3회에서는 대진 결정권 이 걸린 베네핏을 획득할 최후의 1인이 결정된다고..

미우새 진기주 대기업 퇴사 아빠한텐 비밀 [내부링크]

진기주가 연기자가 되기 위해 대기업을 그만둘 당시 부모님의 반응을 전했는데요. 4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배우 진기주가 출연했습니다. 이날 진기주의 등장에 어머니들은 "삼광빌라에 나온 배우"라..

런닝맨 유재석 브레이브걸스 손수 라면 챙겨줘 감동 [내부링크]

브레이브걸스가 방송인 유재석과 런닝맨 멤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지난 4일 방송된 런닝맨에서는 역주행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브레이브걸스가 출연 했는데요. 유재석과 런닝맨 멤버들은 브레이..

한지혜 10년 만 임신 검사 남편과 제주도 데이트 성유리 이리 날씬하면 반칙 [내부링크]

배우 한지혜가 러블리한 일상을 공유했습니다. 검사 남편과 제주도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인데요. 한지혜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주말아 가지마”, “바닷가 데이트”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

박수홍 형 측 갈등 시작 재산 아니다 93년생 여자친구 문제 [내부링크]

방송인 박수홍이 전 소속사 대표인 친형을 횡령 혐의로 고소 등 법적 대응에 나서겠다고 밝힌 가운데 형 측이 갈등이 재산 문제가 아닌 박수홍의 여자친구 문제에서 비롯 됐다고 주장하고 있다고 합니다. 박수홍..

박수홍 동치미 는 계속 출연 미우새 는 하차 어머니와 함께 죄송 [내부링크]

매니저였던 친형으로부터 출연료 등 횡령 피해를 고백한 개그맨 박수홍이 어머니와 함께 '미운 우리 새끼'에서 사실상 하차한다고 합니다.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 제작진은 3일 "박수..

김원효 심진화 17kg 빼고 와인에 겉절이로 힐링 [내부링크]

개그우먼 심진화가 자기애를 폭발했습니다. 심진화는 3일 본인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심진화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요즘 열심히 사는 심탱이 한잔해. 와인에는..

박수홍 형 100억 사기 어떤 처벌 받을까? 그 와중에 1000만원 기부 [내부링크]

방송인 박수홍의 전 소속사 대표였던 친형의 이야기로 한주간 핫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여론은 마치 자기 일처럼 분노하는 분위기입니다. 그도 그럴 것이 다른 누구도 아닌 가족으로부터 일어난 일이기 때문인데..

펜트하우스2 마지막회 유진 김소연 이지아 엄기준이 뽑는 명장면 [내부링크]

2일 최종회를 앞둔 SBS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2’ 유진,김소연,이지아,엄기준이 시즌2를 보내는 종영 소감과 직접 뽑은 시즌2 명장면을 공개했는데요. SBS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2 는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

장도연 나혼자산다 10년 활동 쉼표 [내부링크]

마지막 '코빅' 녹화 개그 열정 불태워 동료들과 아쉬운 인사 MBC ‘나 혼자 산다’ 장도연이 10년동안 쉼없이 달려온 개그 활동의 쉼표를 찍는 마지막 무대를 준비한고 합니다. 무대에 오르는 순간까지 회의와 수..

손헌수 박수홍 친형 지인 동생 재산 늘려주려했다 주장에 반박 [내부링크]

"화나지만 대응 가치 없다…팩트에 근거한 것 아니라고 생각" 방송인 박수홍이 친형과 형수로부터 금전적 피해를 입었다는 사실을 고백한 가운데, 친형 부부의 지인이라고 주장하는 누리꾼이 등장해 의혹에 대해..

4차 재난지원금 소상공인 홀짝 구분없이 신청 5월 이의신청 [내부링크]

31일 중소벤처기업부는 소상공인 4차 재난지원금 '버팀목자금 플러스' 신청을 이날부터 사업자번호 끝자리 홀·짝수와 관계없이 1차 신속지급대상자에 포함되면 누구나 가능하다고 밝혔습니다. 신청은 문자메시지..

하연주 비연예인 사업가와 6월 결혼 [내부링크]

배우 하연주 가 6월의 신부가 된다고 하네요. 한 연예계 관계자는 1일 한 언론사에 "하연주가 오는 6월 결혼식을 올립니다. 진작 결혼에 대한 얘기가 오갔고 코로나19로 날짜를 정하지 못한 가운데 6월, 결혼을..

불청 김찬우 연애 중 깜짝 고백 이의정과 25년만에 재회 [내부링크]

30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서는 김찬우와 함께 하는 6주년 특집이 담겼습니다. 이번회에서 김찬우가 연애 중인 사실을 공개했는데요. 지난 30일 방송된 SBS 예능 '불타는 청춘'에서는 김찬우..

박수홍 30년간 100억 넘는 피해 라디오스타 녹화 마쳤다 몸무게 크게 줄어 마른 모습 [내부링크]

친형의 출연료 횡령 피해를 고백한 개그맨 박수홍이 '라디오스타' 녹화를 마쳤다는 소식입니다. 29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박수홍은 최근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 녹화를 마쳤답니다. 박수홍의 '라디오..

동치미 PD 박수홍 힘든 내색 않고 녹화 프로다운 모습 [내부링크]

개그맨 박수홍이 친형으로부터 금전적 피해를 입었다는 사실을 고백해 화제가 되고 있는 상황인데요. 여러번 뉴스에 나오고 있고 포스팅이 되고 있지만 최근 온라인에서 박수홍의 금전 피해설이 제기된 가운데,..

정형돈 한유라, 폭풍성장 10살 쌍둥이 딸 공개 [내부링크]

개그맨 정형돈 아내 한유라가 폭풍성장한 쌍둥이 딸들을 공개했습니다. 한유라는 지난 29일 자신의 SNS에 쌍둥이 딸과 바닷가에서 여유롭게 시간을 보낸 사진들을 게재했는데요. 사진 속에서 정형돈, 한유라 부부..

박수홍 친형에 절대적 믿음이었지만...100억 횡령 피해 [내부링크]

박수홍, 친형 100억 횡령 피해 인정 "오랜 기간 답변받지 못한 상황" 사건 해결에 이목 집중 절대적인 믿음이 한순간에 무너져 버렸네요. 방송인 박수홍이 친형의 100억 횡령을 인정하고 문제 해결에 나선 가운데..

박수홍 母 이번주 미우새 녹화 없다 하차 결정 아직 [내부링크]

방송인 박수홍 이 친형 내외로부터 100억대 사기를 당한 가운데, 향후 어머니의 방송 활동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는 소식 입니다. 박수홍의 어머니 지씨는 현재 SBS 인기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

양치승 아버지 70대에도 손찌검 부고 소식 듣고 편안 눈물 [내부링크]

양치승이 어릴 때 겪은 가정폭력을 밝혔는데요. 28일 방송된 MBN '더 먹고 가'에는 헬스 트레이너 양치승이 출연했습니다. 주인 없는 산꼭대기 집에 도착한 양치승은 직접 땔감을 선물로 들고 와 장작을 패며 남..

박중훈 또 음주운전 적발 면허 취소 기준 2배 책임 통감 진심으로 죄송 [내부링크]

배우 박중훈이 음주운전에 적발된 가운데, 사과의 말을 전했습니다. 28일 SBS '8뉴스'에 따르면 박중훈은 지난 26일, 서울 강남구 한 아파트 지하주차장에서 음주운전 적발됐는데요. 아파트 직원은 "지하주차장에..

17kg 증량 김구라 아들 그리 벌크업으로 만든 태평양 어깨 심쿵 [내부링크]

개그맨 김구라의 아들 래퍼 그리가 카리스마 넘치는 비주얼을 자랑했습니다. 그리는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5월에 보자!”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는데요. 사진에는 그리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최근 다이어트..

인민정 김동성 극단적 선택 후 배달 알바 변신 [내부링크]

전 쇼트트랙 국가대표 김동성이 극단적인 선택 이후 여자 친구와 배달 일에 집중했다는 소식이 있네요. 김동성의 연인 인민정은 26일 공식 SNS에 “오늘도 달렸습니다:) 오산까지 배달. 택배사 코로나로 택배배송..

임영웅 K팝 아이돌 속 선전 아이돌차트 아차랭킹 3위 평점랭킹 2위 [내부링크]

가수 임영웅이 아이돌차트에서 인기 아이돌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는 소식입니다~ 임영웅은 25일 발표된 아이돌차트 3월 3주차(21.3.15~21.3.21) 아차랭킹에서 음원점수 485점, 유튜브 점수 4825점, 전문자/평점..

기태영 유진 둘째 딸 로린 벌써 4살 첫째 로희와 쌍둥이 비주얼 내 시키 [내부링크]

배우 유진이 둘째 딸 로린과 둘만의 데이트를 공개해서 화재가 되고 있네요~ 26일 유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촬영 없는 날 우리 막둥이랑 힐링 타임~ 몸은 고단해도 마음은 기쁨 가득 #무한충전..

성희롱 논란 박나래 침묵 셀프 추락 [내부링크]

박나래 성희롱 논란에 헤이나래 폐지 ‘헤이나래’ 제작진·박나래 소속사도 입장 발표 성희롱 행위 주체인 박나래만 침묵 결국 추락의 길로 접어든 박나래‘대상 예능인’도 순간 판단 미스가 파국을 면치 못하게..

띠동갑 부부 이수근 박지연 생일에 4시간 짜리 영화보는 14년차 달달 부부 [내부링크]

개그맨 이수근씨아내 박지연씨가 남편과 함께 한 생일을 전했네요~ 박지연씨는 지난 23일 자신의 SNS에 “생일인 오늘은 남편 쉬는 날이라 집에서 푹~~ 쉬다가 4시간짜리 영화를 결제해서 보고있어요”이라는 글..

킹덤 입장 유노윤호 잠정 하차, 최강창민 단독MC [내부링크]

동방신기의 유노윤호가 MNET '킹덤'에서 하차 한다고 합니다. Mnet은 24일 "SM 엔터테인먼트 측으로부터 유노윤호에 대한 경찰 조사결과가 나오기 전까지 '킹덤 : 레전더리 워' 녹화에 자발적으로 참여하지 않겠..

20년째 공황장애, 친형 죽음...김찬우 방송 활동 중단한 이유 [내부링크]

배우 김찬우가 6년의 섭외 끝에 '불타는 청춘'에 등장했는데요. 23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은 6주년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90년대를 주름 잡았던 하이틴 스타 김찬우가 등장했습니다. '우리..

마마무 화사, 섹시한 명품 수영복 자태 뽐내 [내부링크]

걸그룹 마마무 멤버 화사가 명품 수영복을 입고 미리 여름을 즐겼습니다. 화사는 패션지 하퍼스 바자 화보 촬영을 통해 쏟아지는 햇살과 스치는 바람이 자리한 초여름의 단상을 그려냈는데요. 화사는 이번 화보에..

고현정, 나이 51세에도 초특급 동안 미모 다이어트 성공? [내부링크]

고현정이 동안 미모를 담은 셀카를 전격 공개했습니다. 22일 고현정 소속사 아이오케이 컴퍼니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고현정 배우의 러블리한 인증샷을 공개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고현정 근황을 담은 사진..

이경애, 아빠 없이 잘 커준 딸 코로나로 사업 망했지만 딸만 있음 돼 [내부링크]

개그우먼 이경애씨 가 잘키운 딸과 확 바뀐 집에서 새로운 시작을 알렸습니다. 22일 방송된 tvN '신박한 정리'에는 38년 차 개그우먼 이경애씨가 의뢰인으로 출연했는데요. 1984년 개그콘테스트로 데뷔해 38년..

안혜경 포르쉐 911 통큰 선물 받아 민용 오빠 감사해요 [내부링크]

안혜경이 포르쉐 자동차 레고 선물을 인증해 화제인데요. 22일 방송인 안혜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레고테크닉 포르쉐911 드디어 나에게! ㅋㅋㅋㅋㅋㅋ선물 받았다. 진짜 만들고 나서 내가 붕~~..

인디가수 김도마 사망 향년 28세 갑작스런 비보 [내부링크]

인디밴드 ‘도마’의 보컬 김도마(본명 김수아)가 향년 28의 나이로 사망 했다고 하네요. 도마의 기타리스트 거누는 지난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9일 도마의 멤버 김도마 누나가 세상..

물의정원 장어마당 장어 남양주 맛집 [내부링크]

장어는 비싸지만 몸에 좋고 맛도 좋기로 유명하죠~ 개인적으로 장어는 기념일에 먹던 귀한 음식이었는데요. 먹을때마다 느껴지는 그 찐한 장어의 맛을 잊을 수가 없네요. 남양주에 가면 그 장어가 아주 유명한데요..

제주 여행 선녀와나무꾼 비올때 가기좋은 실내 근현대사 박물관 [내부링크]

어릴적 그리운 추억들이 모여있는 곳! 아무리 날씨 좋은 제주도지만 비가 올때도 있고, 겨울에는 가끔이지만 눈이 올때도 있습니다~ 이런 날씨에는 실내에 위치한 박물관을 많이들 가실텐데요. 제주도에 놀러가서..

스위스빌리지 제주에서 유럽감성 느껴보기 제주도 가볼만한 곳 [내부링크]

자연 친화적이고 공기좋고 산좋고 물좋은 곳은 다 다녀봤다면, 이젠 오붓하게 데이트 코스로 좋은 예쁜 동네도 가보고 싶다면 이곳을 추천 드립니다. 사진만 찍으러 가도 반은 먹고 들어가는 스위스 빌리지를 소개..

포천 가볼만한 곳 아트밸리 산정호수 천주호 낭만닥터 김사부 촬영지 [내부링크]

드라마에 나온 그곳 기억하시나요? 어디서 많이 본 장소 갔지 않나요. 푸른바다의 전설과 보보경심, 화유기 에서 나온 곳이에요. 실제로 포천 아트밸리를 보자마자 , 감탄사 먼저 터져 나오더라구요. 포천에 이런..

2021년 신축년 새해 복 많이 받고 부자되세요~^^ [내부링크]

드디어 음력 2021년 신축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2020년도 너무 수고 많으셨고 올 한해도 좋은 일만 가득 하시길 바랄게요. 블로그를 통한 일상 기록 등의 기록을 통해서 많은 분들과 소통하면서 2021년을 잘..

블로그 방문자 수 늘리는 법 착 달라붙는 메세지 [내부링크]

블로그 시작하시는 분들은 개인 또는 마케팅 용도로 생각을 많이 하실텐데요. 그럼 블로그 방문자수를 늘리기 위해서는 체류시간/스토리 텔링/가치입증 등 글쓰기가 참 중요한데요. 착 달라붙는 메세지를 만드는..

나이키 40% 싸게 사는 법 임플로이샵 나이키 할인 임직원매장 [내부링크]

나이키는 신발,의류,악세사리,운동기구 등등 전 세계적으로 상당히 유명한 스포츠 브랜드죠. 그만큼 값도 다소 비싼 편이라 시장 물건처럼 쉽게 사기는 좀 어려운데요. 그래서 어떻게 하면 할인 받고 싸게 구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