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d3800의 등록된 링크

 aid380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9건입니다.

usb 복구방법과 프로그램 사용법은? :D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골드조아777 입니다. 오늘은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겪을 수 있는 부분들에 대해서 해결하는 솔루션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usb 복구방법' 입니다. 갑자기 잘못으..

대전 하늘채 스카이앤 분양가 공급정보 안내 [내부링크]

12월 2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청약 접수가 진행되는 대전 하늘채 스카이앤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우선 청약일정부터 자세하게 알아보고 추가적인 사항에 대해서 심층..

힐스테이트 남천역 더퍼스트아파트 분양가, 모델하우스 위치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특별공급이 진행되는 주택공급 사업지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힐스테이트 남천역 더퍼스트아파트 입니다. 본문 중간과 맨 하단에 분양가와 모델하우스 정보가..

고양 덕은지구 A3BL 호반써밋 DMC 힐즈 공급정보 A to Z [내부링크]

주택시장에 대한 규제가 강화가 되어도 굴하지 않고 많은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사업지들이 있습니다. 오늘 소개할 고양 덕은지구 A3BL 호반써밋 DMC 힐즈가 대표적인 사업지라고 ..

들기름 보관법, 효능, 유통기한에 대해서! [내부링크]

한국인의 식탁에 많은 음식을 조리할 때 쓰이는 식자재가 바로 '들/기/름'일 것 입니다. 나물을 무칠 때 라던지, 계란후라이를 할 때라던지 등등의 음식들을 조리할 때 요긴하게 쓰이게..

고시원 전입신고 가능할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과 관련된 정보와 지식을 함축적으로 전달해 드리는 골드조아777 입니다. 오늘은 생활 속 궁금하셨던 정보에 대해서 짚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 오늘의 주제..

침대 머리두는 방향이 중요한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1월의 마지막 금요일 입니다 :) 오늘은 생활의 팁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해 보겠습니다. 바로 침대 머리두는 방향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 신경을..

대곡 소사선의 개통일정과 노선도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의 개발 호재는 늘 설레이는 소식 입니다. 해당 지역에 여러가지 파급 효과를 가져오기 때문 입니다. 거기에 부동산의 지가상승 또한 누릴 수 있으므로 많은 이들의 선망의 대상이 되기도 합니..

신분당선 서북부 연장노선도와 개통시기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지난번 신안산선과 관련된 내용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갖고 계시다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신분당선'에 대해서도 자세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려고 ..

자녀 증여 신고 방법과 한도액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골드조아777 입니다. 오늘은 부동산과 관련된 '증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오늘의 주제에 대해서 먼저 요약정리를 진행하고 시작해 보도록 ..

아파트 공동명의 장단점과 절차 그리고 변경은? [내부링크]

부동산 시장에서 '영끌'이라는 단어가 유행어처럼 떠도는 2020년 입니다. 영혼까지 끌어모아 부동산을 매수하자 라는 시장의 분위기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부동산과 관련된 지식은 그 어디에..

성주 스위트엠 엘크루 아파트 분양가, 공급정보! [내부링크]

11월 2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하여, 본격적인 분양이 시작이 되는 성주 스위트엠 엘크루 아파트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 수요층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관련해서 지금부터 자세하게 알..

부동산 셀프등기하는 방법 그리고 서류 준비사항은? [내부링크]

집을 사거나, 상가를 사거나 또는 오피스텔을 사거나 했을 경우에 등기소를 통해서 소유자를 명시하는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그것을 법률적인 용어로 '등기'라고 표현 하는데요. 최근에는..

생애최초 특별공급조건과 소득기준에 대해서! [내부링크]

대한민국의 2020년은 바야흐로 부동산의 해 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엄청난 혼란의 카오스 시대라고 이야기를 해도 될 만큼의 분위기가 흘러가고 있습니다. 집을 사야하는건지 말아야..

서해선 전철 노선도 그리고 개통시기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사원시선이라고 알려져 있는 서해선 전철 노선도 그리고 이미 개통은 완료되었지만 개통일 그리고 관련 된 여러가지 소식들에 대해 종합해 보고 정리를 하는 시간을..

자동차 소모품 교환 주기, 예방정비가 최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 골드조아777입니다. 오늘은 자동차 소모품 교환 주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해볼께요. 일반적으로 차량을소유하고 계시는 분들께서는 상식적으로 알아두는 것이 좋..

신안산선 개통시기와 노선도 그리고 착공일정은? [내부링크]

신안선선 개통시기와 노선도 그리고 착공과 관련된 사항들에 대해서 관련 주민들의 관심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부동산의 가격 상승 폭에 상당한 영향력을 끼치지 때문일 것 입니다..

아파트 특별공급 대상자, 자격, 조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부동산 관련 정보를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는 골드조아777 입니다. 오늘은 아파트 특별공급에 대한 개념 그리고 대상자는 누구인지 자격과 조건 등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

재건축 이주비 정확하게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 시간에는 재건축 이주비 개념에 대해서 이해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아! 그전에 요즘 날씨가 부쩍이나 추워지고 있는데, 아무쪼록 감기 조심하시길 바랄께요...

미성년자 청약통장 만드는법 어떻게 해야 될까? [내부링크]

'의식주'에 대한 욕구는 누구나 가지고 있는 기본적인 니즈 일 것 입니다. 오늘은 미성년자 청약통장과 관련된 이야기를 주제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동산과 관련된 이야기는 지식의..

다자녀 특별공급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어제 업로드 관련해서도 언급을 드렸지만 대한민국은 가거부터 현재까지 아파트 공화국이라고 말을 해도 될 정도로 과열 조짐을 보이고 있습니다. 시장의 많은 자금들이 이렇게 어느 한 ..

주택청약 금액변경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주택청약 금액변경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아파트에 대한 소유욕이 그 어떤 나라보다도 매우 높다고 할 수 있는 국가 입니다. 최근에는 관련 되어 있는 많은 ..

청약 부양가족 기준 개념 정리 :D [내부링크]

사회생활을 하다보면 하나둘씩 성자기 자신이 성장해 나가는 재미를 느끼면서도 나이가 들어간다는 것에 대해서 애석함을 느끼기도 합니다. 학교에서는 배울 수 없는 내용도 있으며 나이는..

지구단위 계획구역이란 무엇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11월 첫번째 목요일 저녁 입니다. 퇴근 후 씻고 가볍게 저녁 식사를 한 뒤 오늘의 포스팅 주제를 생각하다가 문득 오늘 퇴근길에 생각난 주제를 선정하게 되었는데요. 오..

영구임대아파트 입주조건 그리고 자격 및 통합조건은? [내부링크]

오늘은 영구임대아파트 입주조건과 자격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먼저 큰 범위인 공공임대주택의 개념부터 알아야 하는데요. 임대 또는 이후에 분양전환을 목적으로 하여 공급하는 공..

직계존비속의 범위 그리고 어디에 적용될까요? [내부링크]

최근 청약을 통해서 집을 마련하고자 하는 분들은 용어가 어려워서 혼란스러워 하시는데요. 그 중 상속, 무주택자의 기준 등에서 등장하는 직계존비속의 범위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여기서..

등기권리증 재발급과 비용은? [내부링크]

내 집이 생긴다라는 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꿈이 이루어지는 것일 수 있습니다. 그렇게 벅찬 마음으로 집문서를 손에 넣게 되고 나서 이후에 소중함을 잠시 잊고 집문서 즉 등기권..

영통 롯데캐슬 엘클래스 분양가 알아봅시다 :) [내부링크]

높은 청약 경쟁률을 선보인 현장이 있습니다. 바로 '영통 롯데캐슬 엘클래스인데요. 오는 11월 4일 당첨자 발표까지 앞두고 있는 상황으로 근랜 오픈되었던 분양시장에서 가장 뜨거운 분..

부동산 구두계약과 효력 그리고 위약금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사회생활을 하다보면 학교에서도 그리고 그 어디에서도 배우지 못한 지식들이 필요한 경우들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부동산 그리고 세법관련 또는 법률관련지식이 가장 대표적인 부분이지 ..

별내 자이 더스타 분양가와 모델하우스 위치는? [내부링크]

부동산 시장에서 압도적 스케일이라는 문구를 사용할 수 있는만큼 사업주체의 자신감이 가득한 현장이 있습니다. 바로 곧 분양에 돌입하는 별내 자이 더스타입니다. 오늘 현장에 대해서 ..

분양권 전매제한 지역 그리고 기간은? [내부링크]

분양권 전매제한 대상지역과 그리고 기간은 어떻게 될까요? 올해에는 부동산 시장이 매우 과열 되었던 한해이기도 합니다. 지금은 해가 저물어 가면서 관망세로 접어들었으며 언제든지 강력..

이안 그랑센텀 천안 아파트 분양정보 안내! [내부링크]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봉명동 62-53번지 일원에 공급되는 이안 그랑센텀 천안 아파트에 대한 정보를 함께 알아보도록 할께요. 대우산업개발에서 시공을 맡고 있으며 800세대가 넘는 대단..

임대차 정보제공 요청서를 활용하는 경우는? [내부링크]

살면서 겪지 않아도 될 일을 겪을때가 있습니다. 바로 임대차 계약서를 분실했을 때가 가장 난감한 경우 중 하나가 될 텐데요. 보관을 잘 해둔 것 같은데도 어느날 찾아보면 없어진 ..

힐스테이트 만촌 엘퍼스트 오피스텔 10월 분양임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10월 30일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있는 대구광역시의 한 부동산에 대한 소개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힐스테이트 만촌 엘퍼스트 오피스텔 현장 입니다. 사업지 위치..

인터넷 전입신고 확정일자 매우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어요! [내부링크]

10월의 마지막주 입니다. 시간이 정말 너무 빠르게 느껴지는데요. 이번주만 지나면 일요일부터는 11월 1일이 시작이 되네요. 생각했었던 것보다도 이렇게나 빨리 흘러만 가네요. 매번 느끼..

e편한세상 시티 부평역 오피스텔 심층분석 하기! [내부링크]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동 738-43외 1필지에 공급되는 e편한세상 시티 부평역 오피스텔이 관심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바로 GTX 역세권에 대한 미래가치 때문일 것 입니다. 대한민국의 부동..

청약 예치금 기준 이해하기 쉽게 정리해드릴게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이제 곧 11월의 문턱까지 다가왔네요. 시간이 정말 빠른 것 같습니다. 봄과 가을에는 분양시장의 활성화가 진행이 되는 계절이기도 합니다. 이번달 10월달과 다음..

구미 아이파크더샵 아파트, 모델하우스 위치는? [내부링크]

'경상북도 구미시 원평동 330-2번지' 일원에 공급되는 구미 아아파크더샵 아파트 입니다. 민간분양 방식의 사업으로 진해오는 곳이며 세대수는 1610세대로 굉장히 큰 규모를 자랑합니다. 중..

부동산 허위매물의 기준 그리고 신고와 처벌은? [내부링크]

용역 그리고 서비스 등과 같이 재화가 판매되는 곳에서는 늘 문제요소가 있어 왔습니다. 가장 대표적으로는 있지도 않은 물건을 광고로 현혹해 소비자를 오도록 만드는 불법적인 사례들이..

동대구 더 센트로 데시앙 아파트 분양임박! [내부링크]

우수한 입지환경으로 그리고 유명가수 홍진영의 모델로 인기 그리고 관심도가 상승하고 있는 동대구 더 센트로 데시앙 아파트에 대해서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단지와 동신초등학교가 맞..

아파트 장기수선충당금 이사할땐 어떻게 해야 할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본격적인 이사철이 시작이 되었습니다. 보통 가을과 봄에 많은 분들이 이사를 하시게 되시는데요. 오늘은 아파트를 매매 할 경우 또는 임차를 했을 경우에 매우 중요한 팁을..

오토밸리 한양립스 포레스트 아파트 분양정보 [내부링크]

울산 북구 지역에 신규 아파트 공급 소식으로 인해서 많은 수요자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오늘 안내하는 오토배리 한양립스 포레스트 아파트에 대해서 관심이 증가 하..

도시형 생활주택 주택수 여부와 선정 기준은? [내부링크]

1-2인 가구가 폭증을 하면서 주택 공급에 대한 정책들도 빠르게 바뀌어갔었습니다. 과거 4인 가족의 중심을 두고 주택 공급시장이 정리가 되어가고 있었는데요. 시대는 늘 그래 왔듯이 ..

청라 라피아노 분양가 그리고 모델하우스 위치는? [내부링크]

청라 라피아노는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동 105-145, 146, 147번지'  에 공급되는 블록형 단독주택 사업 입니다. 금번 사업의 경우 대한민국 건설사 대우건설이 시공사로 예정이 되어 있는..

주택청약 예치금이 모자랄 경우 어떻게 해야 할까요?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 아파트 청약은 여러가지 의미를 갖고 있기에 매우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나 자칫 실수로 인해서 부적격이 될 수도 있으며 좋은 기회를 날릴 수도 있기 때문 입..

성내 오너시티 조합원 모집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날씨가 굉장히 추워지고 있는 가을의 끝자락 입니다. 곧 겨울이 찾아 올 것 같기도 하네요. 이런날 건강 관리 잘하셔야 하는 것 아시죠? 오늘은 신규 아파트 현장에 대해..

농지 양도소득세율 그리고 감면조건은 어떻게 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날이 점점 매서워 지는 10월 23일 금요일이네요. 이번 한주도 시간이 어떻게 흘러갔는지 모르겠습니다. 시간이 정말 빨리 흘러간 것 같은데요. 오늘은 농지 양도소득세율에..

울산 우정동 한양립스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모집 소식 [내부링크]

울산 우정동 한양립스의 추가 조합원 모집소식이 전해져 오면서 실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관심이 있으신 분들께서는 오늘 정보를 잘 체크해 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사..

보전관리지역 건폐율에 대해서 함께 알아볼게요 :D [내부링크]

보전관리지역 건폐율이란? 해당 개념에 대해서 알고 계시는 분들은 많지 않으실 겁니다. 개발 전문가가 아니라면 더더욱이요. 관련해서 궁금해 하시는 분들은 아마도 부동산에 대해서 관심..

수성센트럴 화성파크드림 일정과 아파트 분양정보! [내부링크]

'대구광역시 수성구 중동 179번지' 일원에 위치하고 있는 수성센트럴 화성파크드림 아파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오는 23일 오피스텔 청약을 시작으로 오는 28일에는 아파트 청..

주거용 오피스텔 주택수 개념 정리해 볼게요! [내부링크]

올해 상당히 많은 부동산 정책들에 변화가 있었습니다. 과거에는 당연 시 되어 왔었던 편법들도 이제는 대부분이 막히게끔 되어가고 있죠. 아실만한 분들은 이미 많이 알고 계시리라 생..

시흥 군자 서희스타힐스 입지와 모델하우스 위치는? [내부링크]

경기도 시흥시는 과거부터 시화공단 그리고 인천 남동공단과 밀접한 지역으로 산업의 역꾼 지역으로 인식이 되어 왔습니다. 또한 그로 인해 지역의 경제적 자립도는 대한민국 1위 지역이..

무주택 세대원 청약 함께 알아보아용 :D [내부링크]

내집마련을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알아야 될 내용입니다. 바로 무주택 세대원 청약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고자 합니다. 많은 분들이 어디서도 배워보신적이 없는 내용이기 ..

안성 공도 쌍용 더 플래티넘, 아파트 공급 정보 [내부링크]

안성과 평택의 더블생활권, 스타필드 몰세권 등의 특장점으로 눈길을 끄는 안성 공도 쌍용 더 플래티넘, 아파트 소개해보겠습니다. 우선 스타필드 안성점의 오픈으로 인해서 인근의 상권..

생산관리지역 건폐율, 용적률과 도시지역, 관리지역이란? [내부링크]

오늘은 용도지역이 구분 되어지는 것 중 생산관리지역 건폐율, 용적률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먼저 개념부터 알아보도록 할 텐데요. 용도지역이라 하면 도시지역과 관리지역, 농림..

오산 엘파크 조합원 아파트 모집정보! [내부링크]

경기도 오산시 원동 30-50번지 일원의 오산 엘파크를 소개하려 하는데요. 제1종일반주거지역, 도시지역, 비행안전3구역, 성장관리권역, 상대정화구역 입니다. 지하3층~지상29층 규모로 총 16개..

하자담보 책임기간 정확하게 알아 보아요 :D [내부링크]

신축아파트로 입주하려는 것은 많은 분들의 소망일 텐데요. 그런데 선분양으로 이루어지고 있다보니 막상 들어가고 나서 여러 하자를 발견하고 실망감을 느끼기도 합니다. 이때 정확하게 ..

이천 서희스타힐스 스카이 모집정보, 홍보관 위치는? [내부링크]

이천 서희스타힐스 스카이는 해당 지역내 신규 아파트 입주를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훌륭한 대안이 될 수 있을 것 입니다. 지역주택조합아파트로 진행이되고 있지만, 막바지 마지막 조합원..

개발행위 준공검사 신청 어떻게 해야 하나요? [내부링크]

부동산에 대한 개.발.행.위의 절.차를 진행했을 때, 예를 들어서 토지의 형질에 대한 변경 그리고 대지 위에 건축물의 건설, 토석 등의 채취를 진행하게 되었을 때 이를 완료 한 이후..

검단 로뎀타워 분양가, 모델하우스 위치는? [내부링크]

저금리 시대가 도래함에 따라서 많은 분들이 안정적인 투자처를 찾고 계십니다. 그 대표적인 대상이 바로 '수익형 부동산'에 대한 관심일텐데요. 오늘 알아 볼 검단 로뎀타워 역시 수익..

아파트 취등록세 계산기, 계산법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부동산이든 자동차든 재산을 취득하게 되면 그에 대한 댓가를 국가에 납부를 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취득세 인데요. 과거에는 취/득/세와 등/록/세를 구분하여 세목이 구분되..

순천 이편한세상 어반타워 아파트 분양가 및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대림산업의 순선 이편한세상 어반타워가 분양을 앞두고 관심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단지 조성규모로는 지하 3층에서 지상 25층 규모 이며, 총 공급 세대수는 632세대로 계획되어 있습니다...

소형저가주택에 기준에 대해서 알고 계신가요? [내부링크]

아파트 청약을 할 때가 되면 난생 처음 들어보는 용어들로 머리속에 복잡해 집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소형저가주택에 대한 개념일텐데요. 한국사람이다면 그 말을 듣고 작은 집을 이..

수성 데시앙 리버뷰 분양가와 모델하우스 위치는? [내부링크]

수성 데시앙 리버뷰 분양가와 모델하우스 위치는? 내집마련이 대한 희망을 품고 살아 가기에 너무나도 힘들고 어려운 요즘 입니다. 특히나 2020년은 부동산 대책 발표의 해라고 해도 무방할 만큼 많고 많은..

전용면적 공급면적 정확하게 이해하려면 [내부링크]

아파트를 분양 받을 때 입주자 모집공고를 보면 일반이라면 알아보기 힘든, 쉽지 않은 용어들이 혼재되어 있습니다. 이를 쉽게 이해하시는 분들도 물론 계시겠지만 대부분은 난해해 하는..

동대구 더 센트로 데시앙, 아파트 소식 [내부링크]

최근 대구의 분양시장은 1만7천여 세대가 공급되면서 열기를 더하고 있는데요. 그리고 프리미엄으로 주목 받는 동대구 에서 고속철도 역세권의 동대구역과 신설되는 서대구역의 주변으로 하여 물량이 집중되면서..

다세대 다가구 차이점 함께 공부해 보아요! [내부링크]

부동산에 입문을 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용어들과 친해지는 것이 우선 필요하겠습니다. 간단하게 이해를 하기에는 다소복잡하거나 난해한 용어들도 있는데요. 대부분 관련되어 있는 단어들은..

반얀트리 카시아 속초 분양가 관련 소식 [내부링크]

국내에서는 인기 있는 관광지인 속초에 글로벌 호스피탈리티 체인 반얀트리 그룹이 프리미엄 호텔을 선보여 관심이 높은데요. 그래서 반얀트리 카시아 속초 분양가에 대해서도 궁금해하시는..

다주택자 양도세 중과세, 기준 자세히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부동산에 대한 관심이 집중이 되면서 주택을 여러채 가진 사람들의 관심은 '세금 납부'에 온통 쏠려 있을텐데요. 현 상황은 실 수요자들은 위한 시장 개편이 빠르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까뮤 이스테이트 양평 타운하우스 안내 [내부링크]

최근에는 도시생활에서의 피로함과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여유롭고 쾌적한 환경 속에서 살 수 있는 타운하우스에서 주거공간을 마련하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그러나 살아가면서 보안,..

토지분할 최소면적 이해와 개념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토지분할 최소면적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할까 하는데요. 다소 어려운 내용일 수 있으니 집중해서 봐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ㅠㅠ 도움이 필요하셨던 분들에..

의정부 대가트라움 역세권 입지 정보 [내부링크]

의정부2동 부대찌개골목에 위치한 신축빌라 의정부 대가트라움 입니다. 중랑천 뷰를 조망할 수 있다라는 프리미엄으로 눈길이 가는 곳인데요. 아파트에서 느낄 수 있는 면적구성으로 실수요..

아파트 청약 가점제 추첨제 정확하게 이해하기 [내부링크]

성인이 되고 경제활동을 시작함과 동시에 가장 먼저 하는 것들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아파트 청약통장에 가입하는 일이 대표적일 것 같은데요. 오늘은 그와 관련된 내용들을 정리해..

부천 소사 현진에버빌 아파트 분양가 및 정보 [내부링크]

앞을 모르는 시장의 흐름에 대비하기 위해서라도 이제는 주거공간을 마련할 때 따져보아야 할 것이 많습니다. 입지환경으로 인한 주거만족도 그리고 미래가치 등으로 앞으로 시세차익까지 ..

인터넷등기소 확정일자 어떻게 해야 할까?! [내부링크]

인터넷등기소 확정일자 쉽게! 확정일자는 받아두어야만 하는 이유는? 주택에 세를 들어서 사시는 분들이라면 반드시 챙겨보아야 할 것들이 있습니다. 전입신고와 그리고 확정일자가 대표적이라고..

문수로대공원 에일린의 뜰 아파트 분양가 정보 종합! [내부링크]

울산광역시 남구 신정동 1178번지 일대의 문수로대공원 에일린의 뜰을 소개합니다. 사업명은 울산 남구 문수대로대공원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신축공사이며 도시지역, 제2종일반주거지역에 위치..

타운하우스 단점, 장점 잘 파악해야 하죠! [내부링크]

오늘은 타운하우스 단점, 장점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파트라는 주거공간을 넘어서서 이제는 삶의 가치를 다양하게 실현할 수 있는 형태에 대한 선호가 높아지고 있는데요. 또한 ..

대구 동인동 센트럴 대원칸타빌 아파트 분양정보 [내부링크]

나의 보금자리를 고르려고 할 때 주로 살펴보는 요소는 어떤 것이 있으실까요? 기본적으로 교통과 생활인프라 그리고 학부모라면 교육여건 이며 녹지환경과 미래가치까지 있다면 금상첨화일..

재건축 초과이익 환수제, 대상지역 궁금하시죠?! [내부링크]

노후 주거 단지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현재 살고 계신 집의 재건축 기한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정부에서는 불로소득에 대한 기준을 강화하고 있으며, 그에 따라 투기..

e편한세상 남양뉴타운 아파트, 분양가 정보 안내! [내부링크]

풍수지리학적으로 매우 우수한 명당 중 한 곳으로 손꼽히는 e편한세상 남양뉴타운 아파트에 대한 소식을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궁금하신 내용이 아마도 분양가 일 듯 합니다. ..

용적률 건폐율 개념 정리 쉽게 이해시켜 드립니다! [내부링크]

아파트를 계약할 때나 청약신청을 할 때 가끔씩 보는 용어들이 있는데요. 부동산과 관련 된 용어들은 일반적으로 한자어로 되어 있는 경우들이 많기 때문에 난해하거나 처음듣거나 혼동스..

대전 용산지구 호반써밋 1/3BL 아파트 모델하우스 및 분양가 안내 [내부링크]

대전 용산지구 호반써밋에 대한 관심이 높습니다. 위 지역에서는 손에 꼽을 만큼의 엄청난 단지 스케일로 선보이는데요. 1/3BL으로 구분되어 공급이 되는 이 곳은 단지 1블럭 1059세대와..

정부24 전입신고 방법 알려드려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하루하루 바쁘게 살아가다 보면 무언가 행정업무를 처리하는데 있어서 직접가서 하는 것들이 제약이 될때가 있습니다. 오늘 함께 알아 볼 정부24 전입신고 역시 방문을 하..

국민주택 민영주택 차이점은 무엇일까요? [내부링크]

대한민국에서 산다는 건 한치 앞을 알 수 없는 미지의 세계와도 같다는 생각을 하곤 합니다. 특히나 내집마련과 관련되어 있는 내용들을 보곤 할 때면 상상을 초월 하는 기이한 일들이..

고가주택 기준은 어떻게 될까? [내부링크]

2020년은 부동산 정책의 발표의 해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의 대책들이 이어졌습니다. 청약제도의 전반적인 손질과 그리고 현실을 따라가지 못하는 부분들에 대한 법안 제도 손질 등이 있었는데요. 가장 큰..

입주권 분양권 차이에 대해서 정리해 볼게요! [내부링크]

어제에 이어서 오늘도 부동산 상식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알아두면 정말 도움이 많이 되는 정보인데요. 끝까지 보시고 함께 공부해 보는 시간을 갖도록 해보아요^..

교통유발부담금 반드시 알아야 할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 오늘도 부동산에 대한 상식을 알아보는 시간을 이어서 갖도록 하겠습니다. 관련 된 지식들은 알면 알 수록 도움이 많이 되는데요. 알아두셔서 이런 상황들에 직면을 했을 ..

아파트 선수관리비, 관리비 예치금의 의미와 개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의 두번째 포스팅입니다. 연휴기간이지만 집에서 별로 할일도 없고..ㅎ 블로그를 운영해보고자 마음을 먹었기에 쇠뿔도 단김에 빼라고 했다고, 당분간 1일 2포스팅을 목표로..

전세, 월세계약서 분실 했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부동산 정보와 각종 팁을 알려드리는 블로거 입니다. 오늘의 첫 포스팅은 부동산에 대해서 정보 공유를 해볼까 하는데요. 중요한 내용이니 잘 살펴봐 주세요~ 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