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kei23의 등록된 링크

 aikei2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건입니다.

행복해지려면 이런건 버리세요. 15가지 버려야할것 [내부링크]

사람은 누구나 행복해지고 싶다. 하지만, 그런 행동을 하고 있는것인가? 아니면, 불행하기위한 행동을 하고 있는가. 이젠 생각해 봐야 될때다. 누구나 행복해질수 있는 자격이 있고, 또 행복을 위해서, 노력을 한..

(신과함께 죄와벌리뷰) 요즘 볼만한영화 추천드려요. [내부링크]

최근에 볼만한영화가 한꺼번에 개봉이 되었는데, 가장 먼저 선택한 영화 "신과함께 " -죄와 벌 을 보고 왔습니다. 영화보면서, 분명, 호불호가 갈라지기 마련인데, 개인적으로는 정말 재밌게 보고 온 영화네요. 웹..

2018년 새해 달라지는제도 안정화될까요? [내부링크]

새해가 될때마다, 매년 이렇게 바뀐다고 발표는 하는데, 2018년도 달라지는 제도가 발표되었네요. 좋은것도 있고, 좀 불편한것도 있는것 같은데요. 어떨까 생각하다가 포스팅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2018년, 나라에..

티스토리 Fastboot 글쓰기 아이콘만드는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를 하면서, 스킨을 바꾼것이 지금의 스킨 Fastboot 입니다. 다른 스킨은 사용을 안해봐서 잘모르겠지만,Fastboot 이용하는데. 수정할것이 좀 많습니다. 일단 이런 스킨 만들어주고 이렇게 무료로 이용할수..

2018년 무료토정비결 추천어플은 점신 좋네요 [내부링크]

2018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복길이도 새해 인사드립니다.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신년만 되면, 보는것이 바로, 신년운세, 토정비결,총운등, 일 겁니다. 총운, 평생운, 신년운, 결혼운,재물운, 연애운,등이 궁금해질..

고등학교 나이스 생기부출력과 조회하는 방법 [내부링크]

생기부란 말 요즘 많이 쓰는데. 익숙치 않을겁니다. 요즘은 줄임말을 많이 사용하죠. 생활기록부의 줄임말인데요. 예전에 졸업하고, 생기부 조회나, 출력을 원할때에는 직접 학교등에 찾아가야 했었는데, 요즘은..

(남양주맛집)팔당 엠치킨카페 한강뷰보면서, 시간가는줄 몰라요 [내부링크]

서울시내를 조금만 벗어나면 볼거리, 먹을거리, 공기까지 좋아서, 가끔 가게 되는것 같습니다. 제가 여름에 친구랑 오랜만에 서울을 벗어나서 외출했던곳인데, 너무 한강뷰가 멋진곳, 한번쯤 꼭 소문내고 싶은곳이..

페이스북 친구요청 취소, 삭제방법 [내부링크]

페이스북을 하다가 의도적이든, 실수든 친구요청을 하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너무 개념없이 친구요청은 하게되면 않되겠죠? 어느정도 페북친구늘리기 하고 싶을때 친구요청하면 되는데요. 삭제도 않하고 페친늘..

다이소 모니터 원목 받침대 5천원에 득템했어요. [내부링크]

블로거를 하면서, 일반 인터넷검색, 웹서핑하는분들보다 더욱 컴퓨터와 가깝게 지내는거 같습니다. 가끔 정신차리고 보면 어느새 자세가 구부정하게 되어서, 목디스크, 허리, 고관절까지. 좀 고생좀 했었는데요...

페이스북 부계정 두개만드는법 간단해요 [내부링크]

페이스북 한번씩은 이용해보셨을텐데요. 가끔 계정하나를 더 만들어야 될때가 있습니다. 계정정지되었을때, 페이스북 한동안 이용못하게 되었을때를 위해서, 부계정은 하나더 만들어 놓은것이 좋습니다. 페이스북..

속초온수영장추천 메이플펜션, 겨울에가기좋은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복길이짱 인사드립니다. 겨울에가면 좋은 온수수영장펜션 소개드리겠습니다. 제가 올겨울1월에다녀온곳인데, 속초온순수영장으로 유명한 곳이기도 합니다. 연말에, 아이들,커플, 가족과 함께 할수 있..

뱁믹스로 동영상 편집프로그램 쉽게 만들어봐요 [내부링크]

동영상만들기위해서, 사용하시는분들, 뱁믹스 이용방법 아주 쉽게 할수 있을겁니다. 유튜브영상 제작을 할때도 많이 이용되는데,, 동영상편집 프로그램으로 뱁믹스 정말 간단히 이용할수 있을겁니다. 동영상 만들..

카카오톡몰래읽기 1번 안지워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복길이짱입니다. 앞으로 좋은 정보로 티스토리 운영하려고 합니다. 오늘은 첫번째 글로, 카카오톡 몰래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sns많은 분들이 이용하시고, 카카오톡 이용하시는..

칫솔보관 어떻게 하고계시나요? [내부링크]

칫솔보관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하루에 3번 사용하는 칫솔 보관 잘 하고 계신가요? 건강한 치아를 위해서도 깨끗한 양치질이 필수, 비싼 칫솔 구매로 치아건강을 지키려는 분들 많으실텐데, 막상 치아생각은 하면..

스트레스로 살찌는 이유 [내부링크]

스트레스로 살찌는 이유 살과의 전쟁이 시작되는 계절이 다가오네요. 살을 빼야되는데, 좀처럼 빠지지 않죠. 스트레스만 받게 되는데요. 스트레스 받게 되면 살이 찐다고 합니다. 일상생활속에서 스트레스를 받게..

싸이 해프닝 콘서트 편집 동영상보기 [내부링크]

싸이 해프닝 공연 콘서트 편집 동영상보기 얼마전 싸이가 젠틀맨의 첫공연을 월드컵경지장에서 했었는데, 공연장에 못간 아쉬움이 많았는데, 싸이해프닝 공연 콘서트를 편집해서, 26일 MBC에서 11시에 방송을 해주..

티스트로 개설 첫 글 쓰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개설 축하 과연 앞으로 기대된다.